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8:33 ALL

******160403 인기가요 미니팬미팅 #오마이걸 #OHMYGIRL #비니 #짜장면 #뭘먹어야하죠
****** 한자와 콘비니와 도꼬데스까만 알고 일본 갔던 저도 있는데요 뭐 ㅋㅋ
******수리 귀엽다 위니비니가 좀 강한인상이긴했지
******위니 수리 비니!
******난 정말로 깐혁 특히 비니쓴 혁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오마이걸 비니? 예쁘다.. 귀엽다.. 토끼 닮았다... 취향저격
****** 아 나도 비니 별로 안좋아해서 비니 그만썼으면 ㅠㅠㅠㅠㅠㅠ 너 머리스탈 귀여운데 왜구랭 ㅠㅠㅠㅠㅠ 여장 이쁘고 좋더라 차라리 그렇게 다니는건 어때 ㅜㅁㅠ 막말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doublev8998JS

From Twitter

******... 저거 하나도 안웃겨요, 비니크. 머리에 무슨 큰일이 난 거 아닌가요.
******섭웨이에서 와인비니거였나 암튼 식초뿌려먹는샤끼는 정녕나밖에없나봄,,,,
******머리 올려서 비니 쓴 거 넘 커엽ㅠㅁㅠ
******내앞에 비니쓰고 핫팬츠입고 흰티셔츠에 검은자켓걸친 맨다리로 잇는 아저씨 잇어 귀엽개생김
******아침조 뛸깅 비니님 보시라고 친 드립인데 정작 보신 분들은...
****** 지금 투퓨일에요 ㅋㅋㅋ 나도 점심을 비니야~^^
****** 귀여워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초록색은 한비니고야

******혁이 비니쓴거 보고 나 죽ㅁ
****** 갈 때 저두 불러주세여ㅋㅋ베비니니 데리구 가께여?ㅋㅋ
******진안이는 오늘도 추운 모양이다. 비니에 목도리까지 쓰며 덜덜 떨고 있다…그렇게 춥나? 어이, 하…얼었네.
****** 당신의 하루를 책임질 비타민 오마이걸 비니입니다. 편하게 유빈이 또는 비니라고 불러 주시면 됩니다! 0909 + 선 디엠 + 프사조공 모두 환영해요! q. 추천해 주고 싶은 노래
******스투시 비니 사고싶다!!!!!!!!
****** 원래 마스코트인 위니비니는 핵무섭게 생겼는데 수리찡은 기여ㅜ어서 갠차나요
****** 헊 난 비니언니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sujin0980

From Twitter

******위니비니가 결혼해서 낳은 애였다니... 애초에 둘이 부부였냐고.. 몰랐쟈나
******#오마이걸 #OHMYGIRL #0409 #용산 팬싸인회 #비니 #Bennie #배유빈 #omg
******난 수리가 더 이상한 것 같은데😅 왜 다들 병아리 같다고 하는 거야.. 바꿀 거면 위니비니처럼 영어 이름하던가.
******다른 밀클분들은 어떤 수록ㄱ곡이 좋나영...? 난 갠적으로 B612. 비니 음색 취저 탕탕
******나츠가 치카즈쿠타비니 쇼죠노키미오모이다스🎵
******▶은찬이오빠야~ 비니가 많이 애정하니깐 힘들어하지말고 나한테 기대 애인님이랑 깨지지말고 오라가규!!
******비니 왜 또 셀카지

******사실 맛집 맛집 하지만 돈많고 시간도 많으면 조선이나 신라같은 대표적인 특급 호텔 식당에서 밥 먹으면 됨. 고민할게 뭐 있겠음. 일식.한식.프렌치.이태리 다 최고 식당들인데... 다만 그게 돈 문제가 있다보니 강남이니 홍대니 가성비니 따지는거지.
******헉 대머리에 비니쓴 병약한 남캐나 우락부락한 남캐 보고싶다 그리고싶다
****** 홍비니 하나씩 밖에 못올리나ㅠㅠ
******그리고 비니언니야 파트좀 늘려조라조...
******위니외 비니 사이에서 태어난...
******난 망했엌ㅋㅋㅋㅋ 망건이란 단어만 봐도 망건 위에 비니 쓴 힙스터 아재 2재드래곤 배우님 생각만 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갈때 비니쓰면 혼나남?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guswls4051

From Twitter

****** 비니쭈니님 알티 감사함니다 ㅎㅎ
******크크크 비니찾았다.
******비니 실사인장!! 예뻐!!♥
******아비 손가락 길쭉해가지고ㅠㅠㅠ 앞머리있을땐 앞머리 만지는거랑 비니 쓸땐 비니 만지는거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버릴거 같음
****** 누나누나누나누나아린누나 비니누나지호누나승희누나유아누나미미누나진이누나효정누나
******이거 비니 어디브랜드여?
****** 켄마도 써주세요 초비니친구님^^..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9tO9nScOxRXKDOB

From Twitter

****** 비니야 디엠한번만봐줄수잇오..??.
****** 타나카센빠이 패셔니스타야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어떤 일러 있었는데 막막 비니랑 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 히망이... 전 비니돌과 헤르꾸 산것에 만족하며 이번년 말을 기다려야 겠어요... 콘서트 간다고 돈이 없어...ㅠㅠ
****** 어 움.. 한비니가 마리에서 넹 을 밍 처럼 써서 ..!
****** 나두 엄청 먹엇눈대ㅠㅠㅠㅠㅠ 비니 먹구 힘내서 그려야지^^!!
******내가 외쳤던 비니의 예쁨...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id961110

From Twitter

****** 그치만 라멘가게 종업원같은 내 새끼 스타일링은 안 좋음... 머리 만지는 거 엔간히 귀찮아 하는 듯. 맨날 저런 두건 아니면 비니ㅠㅠ 넌 연예인으로서의 자각이 부족해. 료 헤어스타일 얼마나 예쁘니ㅠㅠ 물론 마스크 안쓰는 건 좋지만.
****** 비니언니랑 산들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산들이랑옴걸비니라는거야 산들오빠가비니썼다는거야
******오늘은 한빈이한테도 저한테도 첫 투표날입니당! 전 하고 왔는데 한비니도 했겠죠? 😋
******창화신도 결혼 못했는데 위니비니가 사고침 애까지ㅜㅜㅜ
****** 생생생님이 알려주셨는데 아이돌 오마이걸의 비니라는 분이라고 하네여 세상에 단발 세상채고 잘어울리시고 사진 찾아보는데 너무 행복하고 단발 이러케 이쁜데 외 내가 이제까지 몰랐냐고 ㅠㅠㅠㅠㅠㅠ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MT94Got7

From Twitter

****** 오마이걸 비니요!
******엇 그럼 이번주 일요일 복가에 산들비니구나 ~♡~ 그럼뭐해 시험기간 ...,,,,,,,,, 나중에 몰아봐야지
****** 저번엔 지호한테 선물 들어온 화환 비니가 쓰고있던데요..ㅋㅋㅋㅋㅋㅋ
******서른살 동갑내기 마스코트 위니와 비니 사이에 태어난 한 살배기 '아리'는 알을 깨고 나오면서 처음 본 것이 야구공으로, 야구공을 엄마라고 생각해 졸졸 쫓아다닌다. 헉 새 마스코트 설정...... 엄마가 방망이에 맞고 날아가버렷...ㅠㅠ
******미친 나 비니 목소리에 치인것같아
****** 회사병크 + 팬덤병크 정말 당해낼 수가 없승비니다
****** 명동팬싸 비니!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gkstnwls2356

From Twitter

****** 사진속의 그 비니 , 내 선물이 맞나요? 보고도 믿을 수가 없어요. 정신오빠, 내 메세지 읽었나요? 진짜 내가 보낸 선물을 쓰고 있는 건지 알려주세요.너무 궁금해서😭😭💔 제발 제발...
******집에서 비니 가져올걸 비니쓰고싶다
******1. 프로필 - 이름아리 - 성별남 - 나이1살 - 부모위니, 비니 - 취미알 속에서 데굴데굴 굴러다니기 - 좋아하는 것알, 잠자기, 목욕 - 싫어하는 것자는데 깨우는 것, 굶기 - 장래희망날기
******지금 보니 커플 착장이네 민트 점퍼 민트 비니 짐인이는 커플 템 하고 싶은데 뉸기가 싫어해서 이렇게라도 맞추는 짐슈가 보고 싶다 ^^
****** 윾덩이 담주 목요일 비니? ㅎㅎㅎㅎㅎ
******으엑 규비니 쥬금
******얼마만이야...... 이공 때 이후로 다들 플사 앙 맞췄자나 안정적인 홍비니의 플사 제외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wlqhd3868

From Twitter

******그 비니 자식... 맘에 안 든다니까.
****** 지비니 곱창 좋아하니 언니랑 곱창 머그러 갈까?
******위니랑 비니는 애아빠애엄마 되서 좋겠다..ㅠㅠ
****** 밤송이 같지 않아요? 비니 안쓰신것 같은데..는 어제 입으신 옷 또 입으신것도 같고..
****** ㅎㅎㅎ 지누 아영이 다가져~~비니 경쟁자 하나 줄었다 ㅋㅋ
******블락B 탤총, 가끔씩 우표 팝니다// 음지주의// 배우는 박해1 김희one 김대며 조지ㄴ웅 송강호우// 여덕 문☆ 김옥비니
****** 당신의 하루를 책임질 비타민 오마이걸 비니입니다. 편하게 유빈이 또는 비니라고 불러 주시면 됩니다! 0909 + 선 디엠 + 프사조공 모두 환영해요! q. 추천해 주고 싶은 노래 a. 100% 헐 생일이 신우 오빠랑 똑같아요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M_Jyoung2o

From Twitter

****** 전 비니와 위니의 행복을 바라는
****** 배비니를 안찍으시나여 ㄷㄷㄷ
****** 비니비니비니 언니♡3♡
****** 보정하기는 역시 비니가 쵝오인듯...
****** 흐흫ㅎ 아니 이게누구야~~ 조예비니~~~~~^ ^
******비니룩 엄마가 골무쓰고 나가냐그랫다 ㅅ
****** 우리 비니 뭐해요? ㅋㅋㅋ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OM8_Hyojung

From Twitter

****** 비니아! ㅋㅋㅋ 보고싶어~~~! >ㅅ<
******급하게 투표하고 공부하러 온다고 손등인증은 못했지만 20대 되서 처음으로 가지는 투표권. 맘비니도 투표완료했습니다>____
****** 비니님 계신가유!
******고노오ㅗ 사카ㅏㅏ미치오ㅗ 노보루 타비니이ㅣㅣ 아나ㅏㅌㅏ가ㅏ 스구우ㅜ 소바아ㅏ니 이이루ㅜ요오ㅗ우이ㅣ니ㅣㅣㅣ
****** 네 비니아아아아아아 ㅋㅋ
****** 매점 사장님 칼하트 비니 쓰고 장사하시더라고요 SWAG
****** 비니와 위니가 부부였군요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suyeonjjang1004

From Twitter

******비니랑 아린 예뿌다 흑흑
******요새 오마이걸 좋다 오마이걸에 비니 예뿌던데 우리 빈이도 오마이걸 죠아하니까 같이 방송 출연해줘....이쁘니와 이쁜이의 만남
****** 일단 오늘 시구한다니까 인형탈 어떻게 제작됐다 한번 구경해보려구요😂😂..ㅋ..ㅋㅋㅋㅋㅋ...아마 위니비니처럼 점점 성형도 하지않을ㄲㅏ..읍읍..
******오마이걸 진짜 비니도 있고 진이도 있고 미미도 있고 대단한 예명들 많은데 캔디리더가 제일 짱인거 같다 멤버끼리 그런 별명을 붙여줬다는게...
******누가 뭐래도 혜1비니 눈에는 유 환오빠가 최고~!!!!!!!!! 젤 멋져!!!!!!
****** 홍비니도 투표해쏘!!! 예뻐!!!
******▶주하주하오빠야!! 내비니 오빠를 많이 애정하는비니 그니깐 오빠도 나애정하지옄?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alal116688

From Twitter

****** 비니가 와여
******보고싶다비니돌
******비니돌아 빨리와ㅠㅜ
******삘이 지호는 비니한테 생일안지나서 투표못한다고 디스걸고 비니는 지호한테 투표할만큼 나이먹었다고 디스걸거같다
****** 홍비니 잘해써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
****** 마스크랑 비니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홍비니 잘생겨써ㅠㅠㅠ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PurestDP

From Twitter

******홍비니 군자동 왜케 잘 어울리냐 성인군자 대표 같으심...ㅜㅜㅜ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님들 홍비니가 투표하래요!!!!
****** 비니야ㅜㅜㅜㅜㅜ콩아ㅜㅜㅜㅜㅜ이쁘나ㅜㅜㅜ
****** 요즘 들고다니는 팩에는 청바지는 아직 리바이스만 있는 것 같아욬ㅋㅋㅋ 조만간 언제 뭐가 나올지 모르지만ㅋㅋㅋㅋ 일단 리바이스에서 언제 대량구매하셨는지 자켓도 비니도 뭐가 많더라구욬ㅋㅋㅋ 저 서프라이즈 좋아하는뎅... 두근두근
****** 이미 해쏘요 ㅠㅠ 어구 홍비니 짜란다!
****** 홍비니❤
******비니...존잘....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3g6jYPV02fldusM

From Twitter

****** 콩이 투표해꾸나ㅜㅜㅜㅜ 국민의 권리 행사 해줘서 고마워! 머시따 우리 홍비니ㅜㅜㅜㅜ💕 나도 아까 투표해써!!
****** 아아아아ㅏ아ㅏㅏㅏㅏㅏ 오늘 투표하러갔을때 입은 옷에서 비니랑 마스크만 빼지않을까 싶기도 하고 하......사실 모르겠음 ㅠㅠㅜㅜㅠ 릠 꼭 영상 찍어여ㅠㅜㅜㅜ
******녹음러 비니쭈니 라고 합니다!! 한우양프에서 서식해요☆ 하지만 틔잉여랍니다ㅎㅎ 선팔하심 바로 맞팔해요! #비니bot #쭈니bot
****** 잘해쏘 비니 ㅠㅠㅠ
******내가 캡모자 쓰면 후줄한데 헝비니는 반쟉반쟉👼🏻💕✨
****** 작년에 입금 받던건데ㅠㅠㅠㅠ 비니니 몰랐구나ㅠㅠㅠㅠ
****** 히어로 입장 티켓이 딱 한 장 남았습니다 오랜만에 온 꿀휴일 그리고 곧 다가오는 주말 히어로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요 아 캔 비 유어 히어로... * 중기 준회 승준 민혁b 성재 재현 민석 보검 승희 지애 비니 이나 케이 류숮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joyeusete19

From Twitter

******홍비니 존잘이네.....
****** 오구우리 홍비니♡ 참 잘했어요🌟🌟🌟🌟🌟
****** 오늘도 열굴 열일하는 홍비니....
****** ㅠㅜㅜㅠ죄송해요 제가 지금 넘 흥분해서...ㅋ ㄱ ㄱ ㄱ ㅋㅈ저 진정좀 하고오겠ㅅㄷㅂㅣ니다
******앜ㅋㅋㅋㅋㅋ 이글스 마스코트 위니비니가 결혼해서 아리라는 새마스코트가 나옴ㅋㅋㅋㅋㅋ졸라귀여웤ㅋㅋ
****** 흑ㅠㅠㅠㅠㅠㅠ괜챠나....다른분들이 일침을 해주셔서..!!!! 😭😭😭 아 근데 이상황에도 려비니는귀엽다... ?
****** 우리 토욜날 이쁜 비니보자~~^^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u_jjiniee

From Twitter

******비니님아 쿠레하 그려와 커미션비 줄게
******집어쳐! 집어치우라구! 스탄치― 마리니! 마리니― 비니! 부탁이야. 제발 제발 부탁이래두…… 자, 키스 어때! 이 키스 어디서 왔지? 봐, 이쪽 구석에서지! 자 또 한 번― 흡뻑 젖은 키스해주리다. 키스 키스 키스 키스 키스 키스 키스!
****** 애기래요.위니비니 부부의..
****** 8ㅁ8 비니맘 넘나 긍정적..... 왈칵 끄래용 이미 벌어진 일인데 계속 스트레스 받는 거 보다는 그게 좋아 그럼그럼
****** 이오빠 왜이렇게비니잘어울림?ㅠㅠㅠㅠㅠㅠㅍ
****** 열어보고 싶어서는 무슨 🐶소리 인가......비니맘 고생이 많아오 8ㅁ8
******ㅋㅋㅋㅋㅋ 위니 비니가 새끼를 낳았댘ㅋㅋㅋㅋ 독수리가 새끼를 낳았는디 닭같은 건 모다....? 그래도 이름이 아 기독수 리 라서 다행..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GirlsInnocence

From Twitter

******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ㅋㅋ위니비니 마스코트는...좀 별로였는데 아리는 쓸만할거같기도 하네요.ㅋㅋ
******새 마스코트 아리?? 진짜 하얀병아리처럼 만들어놨네.ㅠㅠ 위니비니처럼 무서운놈들 말고 귀여운거 하나 나온다더니....
****** 비니레오♡ 다들 투표 꼭꼭 하길..♥
****** 홍비니랑 요니한테도 투표인증샷 올리라고이야기점해줘~~
******"근데 위니랑 비니가 부부였군요" "아마 아리 캐릭터 만들려고 급결혼시킨 것 같은데" 했더니 역시나 사고부터 먼저 친거였어
****** 네 맞아요 ㅋㅋ 비니스타일이라는 중국 화장품 모델을 하고 있어욤.....☆
******개욱긴다 비니 아직도 있었구나...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daon7298

From Twitter

******160412 신오쿠보 PR 효비닠ㅋㅋㅋㅋ #노티보이즈 #효빈 #이효빈 #ノーティーボーイズ #ヒョビン #naughtyboys #hyobin
****** 함ㄴㅂ니다 ㅠㅠㅠㅠㅠㅠㅠ 함비다 한비나ㅓㅠㅠㅠㅜㅠㅠ 아ㅏㅓㅠㅓ아ㅠ 이사ㅏ진 오ㅑ케 곱고 옙부게 나왔나 아 한비니는 언래 곱고 옙브구나 ㅠ ㅠㅠㅠ ㅠ ㅠ ㅠ ㅠ 발작ㄱ
******헐 한비니왔더 덜덜..,,, 황송해라
****** 꺄ㅠㅠㅠㅠㅠ역시 토피셜....!ㅠㅠㅠㅠㅠㅠㅠ이름도기야운 홍비니에요ㅠㅠㅠㅠㅍㅍ
******님들 오늘도 비니하세여🌸
******엔조의 영향인지, 길로리도 형형색색의 비니를 가지고 있구나 ㅋㅋㅋㅋㅋ
******위니 비니 굿즈 폐기하고 아리로 내놔라 나노 블럭 같은 거 나 열심히 할 수 있다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daon7298

From Twitter

****** 흐어ㅓ허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소리이ㅣ비니디까ㅏ아!!!!!!!!!!!!!! 고아가 더 귀엽고오이쁘구오오ㅓ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비니, 따뜻하고 포근해~ 라비도 써 볼래?
****** 동1..? ㅅㅓㄷㅗㅣㄹ..? 비니비니..? ㅅㅓㅂㅣ니..? 귀여운비ㄴㅣ...?
******쇼윈도 부부 위니비니
******위니와 비니가 부부인거 자기들도 처음알았을듯
****** 아니 어떤 모르는 사람이 다짜고짜 초면에 후부키 사진보고 비니키는 보너스냐고 하는데 기분이 넘 나쁜거야ㅠㅠ
****** 헐 심하다... 비니 얼른 퇴근시켜줘라!! ㅠㅠ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dptmej0707

From Twitter

******이제 6-4를 갈일이 없다고 생각하니 넘 신나서 배가 고프네😌 파바를갈까~ 콘비니를 갈까~ 둠칫둠칫 신남
****** 큐큨.....햄버러뉸......다...........비니꼬얏!!!!!!!!!
****** 그렇습니다ㅜㅜ 위니비니도 품었는데 새끼쯤이야!! ??? 그러니 얼른 출시하는게 좋습니다;; 듣고있니 이것두롸
****** 아니 위니비니의 새끼면 우리 모두의 새끼아닙니까..칰빠들이 지갑으로 성형시켜준 위니비니 자식도 우리가 품갯읍니다...
******그리고 이 트윗 쓰다가 지하철 손잡이에 비니가 걸려서 개추해질뻔햇ㄴ늠 휴,,,
******부끄러움과 스트레스로 병든 아리의 약값을 벌기 위해 위니와 비니가 한밭에서 아리 살리기 모금 운동 하는거 나만 떠오르나
******캬 우리 위니 비니 많이 컸네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MmmxzzMe

From Twitter

******비니스타일이 한국 상륙 작전 좀 펼쳐 줬으면 좋겠다
****** ㅋㅋㅋㅋㅋㄴㅋㅋㅋ 사실 위니와 비니의 애도 아니고 입양된 알인거 같슴다^^ 9
****** 히어로 입장 티켓이 딱 한 장 남았습니다 오랜만에 온 꿀휴일 그리고 곧 다가오는 주말 히어로에서 좋우 추억 만들어요 아 캔 비 유어 히어로... * 중기 태용 승준 민혁b 성재 재현 민석 보검 지애 비니 이나 케이 류숮 예인
****** 우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비니쭈니님 ㅠㅠㅠㅠㅠㅠㅠ 넘넘기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근데 사실 전 그럴줄 알았습니다..위니가 비니로 만족할 놈이 아니란걸... 위니:???
****** 오이런...ㅠ ㅠ ㅠㅠㅠㅠㅠㅠ아니..너무 감사하ㅏㅎ비니다.....오...이런...ㅠ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ㅜㅎ하아................ㅈㅈ지지지진정좀해야겠습이다.
****** 비니가 울어서..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peacel719004

From Twitter

******아니 위니 비니 이것들은 언제 애를 낳은거래
******우리 팀 새 캐릭터. 근데 위니랑 비니가 부부였다는게 소오름....
****** 숨소리마저 사랑할 수 있다는 걸 전화 도중 잠든 그대보고 알았죠 그대의 숨소리로 나는 그대의 감은 두 눈 도톰한 입술을 그려요 옆에 누워 잠든 그대 얼굴이 보고 싶어요 * 중기 태용 준회 승준 민혁b 민석 보검 류숮 지애 비니 이나
****** 변하지 않는 마음이라는 건 권태를 면하는 단순한 방법 작은 시련으로 흔들리는 팸이 아닌 소나무의 마음으로 항상 이 곳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h2ro입니다 * 중기 태용 준회 민혁b 성재 민석 보검 류숮 지애 비니 이나
****** 바쁜 시기 속에서 한가로운 히어로는 당신의 지친 삶 속 활력소로 오로나민 C로 남고 싶어요 황사엔 마스크로 무더위엔 그늘로 히어로는 항상 곁에 있겠습니다 * 중기 태용 승준 민혁b 성재 민석 보검 지애 비니 이나
****** 그대의 아픔을 말해줘서 고마워요 아픔을 비켜 가는 행복이 돼줄게요 아픈 일도 추억이라 말하지만 당신이 히어로에서 아픔 없는 행복만 챙겼으면 좋겠어요 * 중기 태용 준회 승준 민혁b 민석 성재 보검 류숮 지애 비니 이나
****** 위니랑 비니 대머리인 게 마음에 걸렸었나 봐요 정우람이 싫어합니다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lkmlove_48

From Twitter

****** 비니 모냐 비니 ㅋㅋㅋ크크크킄
******이글이 위니 비니 다 꺼져
******린기님이랑 비니님 ㅂ
******진짜 겁나게 마음에 들어버렸다...위니비니 얼른 버리자
******헉 아리 짱기여어ㅠㅠㅜ 위니비니 꺼져
******그런데 위니비니는 자기들이 결혼 한걸 알았을까?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아리가 태어남
******아니 위니랑 비니의 아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Happy4304K

From Twitter

******코찡비니.
******비니가 정체성 아니였??
******비니시~ 유빈시~ 오마이걸&미라클 파이팅! 비니야! 울디마.. 윱 _윱 네가 울면 하늘이 슬퍼서 같이 울자나.. #OHMYGIRL #오마이걸 #BINNIE #비니 #LIARLIAR
****** 어머~ 아침이야 비니양~ ㅋㅋㅋ 비니 잘자서요?
******위니와 비니가 알을 깠다는 소식임미다 ? 대전 부자 신규 마스코트 아리 런칭
******카톡으로 비니찾다가이상한거봄
****** ;.?????....???????????혐비니벌써 전역이에요....???????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crisisprin

From Twitter

******스탄치 마리니, 스탄치 마리니 비니 지니. 내 어린 양처럼 여기 서서 맞기만 할테니. 여기다. 자…… 때려줘요. 때려줘요, 때리래두. 나의 사랑이여! 스탄첼리 반첼리 피글리 푸! #익살
******▶해든이...가아니라 해든이오빠가아니라 바밤바오빠!! 바밤바가 오빠가 젤로 좋아 비니비니가 오빠 젤로 많이 좋아함! 그니깐 가치 롱런하셉!
****** 비니 세상혼자살아요 어떻게그렇게 귀여웡ㅅ? 정말..좋아용!!
******나 저 낙서 싸인 누가 한 건지 제일 궁금,,,, 비니가 햇슬가,,,, 그러타면 되체 왜,,,?
******혐비니도 휴가 나오는데 울 시원님과 창민님은 안 나오시나,, 급 ㄸㅓ오름 보고싶습니다 나의 존잘님들..
****** 오늘은 투표날이네!🙌 비니두 투표해려나? 근데 밖에 비가 와서 날이 우중충해. 허지만! 우리는 새로운 날을 맞이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맑음이지💕 티져 보니까 어떤 컨셉으로 나올지 넘 궁금하다! 기대해 오늘도
******11-5_David Octavius Hill n Robert Adamson, 비니자매와 먼로양, c. 1845.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doleful4869

From Twitter

******아 이비니누나 알티는 좀 너무했다 쪽팔려뒤짐
******흐음, 나쁘지않아. 보통 이쯤되면 울며 살려달라 비니까말이야. ..oh..How about this. It will be batter for you.
****** 맛은 있었는데.. 쭝얼.. 윽. 아.아니에요! 으.. 귀가 빨개져서는 눈이 안보일정도로 비니를 푹 눌러 써 그.그래도 전 춤은 안췄어요.. 울지도 안았어요! .... ... 노래도 안부르고...
******잘생긴 이목구비를 드러내주는 비니 좋아합니다//ㅅ// 비니 따개비 페도라 머리띠보다 눈이 안 보이는 선글라스가 더 싫은 1인 #독특한_취향을_말해보자
******▶예원이언니야~ 내비니가 많이 애정하는지 알짘ㅋ 그리곸ㅋ 언니랑 노는게 젤로 재미있어~
******징나 내가ㅜ사랑해,,,,,,,우이홍비니는 나가 진째예뻐라구 진짜ㅜ예버하고,,,서댱랴,,,ㅠㅠㅠㅠㅠㅠ우리홍빈이는 앎가 내가ㅜ많이조아하는거ㅠㅠ내가 너만 믿고 같간다구
****** 효정 진이 비니 유아 승희 미미 아린 지호¿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munan5412

From Twitter

****** 헉 뭐에요 이짤ㅁ 좋은 짤니것같으니 주워가야겠다 줍줍 그리고 윤님한테 써바야지.. 글궂.제송하니다...저것은..저의 말실수였스비니다..잊어주시면 감사합니다..ㅣㅣ. 큰절
******키세는 니트나 후드에 스키니 진이나 츄리닝같은거 입고 코트?나 항공점퍼에 비니 써주면 좋겠어. 렌즈말고 평소엔 안경 동글동글 쓰고..ㅠ
****** ㅋㅋㅋㅋ그거였구나! 웅냥냥 클로는 머리끝 하얗게 변하기 시작하면 염색할 것 같아요. 비니도 더 자주 쓰고 다니고.. 현대풍이면 나중에 걍 확 백발로 염색하고 기분전환으로 탈색했다고 웃지 않을까. 좋아한다 말은 거절받을 거 같아서
******여혐 얘기하면 왜 자기가 피해의식 자극받고 그러는 건데~~~~~~~~~~ 내가 그쪽 잘못했다고 뭐라 하는 게 아니잖아~~~~~~~~ 내 상처받은 마음은 거들떠도 안 보고 날 이기적인 쇼비니스트로 보다니~~~~~~~~~~~~~~ 아오~~~~~~~|
****** 유아도알아 비니도알고
******또비니 무서웡
******비니를 보면 나까지 어린시절로 돌아가는 것 같아.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bohemi96

From Twitter

****** 크큭.. 또비니... 그렇타면! 자라!!!!
****** 한비니는 정말 ㅠㅠㅠ 너같은 사람도 너 하나밖에 없어♡
******저스키는 철도안드냐... 관종병은 어쩔수엄는것인가보다... 언제든지 말하세요 현비니씨 제가 인스타 없애드릴게요
******존잘님 보고싶스비니다
******비니인가
****** ㅠㅠㅠㅠㅠㅠㅠㅠ내!!!!!!!!!!! 앞우로도 안아픈게 목적인비니다 ㄷ너무 조아용ㄹ마ㅜㅁ나ㅠㅠㅠㄱ마사합니다 나기님러부요!!!!!!!!!!!!
******전기장판 틀면 비니만 기절하는게 아니라는걸 깨달은 하루/ㅂ\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4715qwe

From Twitter

******구름위의 꼬막 그리고 비니
******현비니가 계속 군대에서 말뚝 박았으면 좋겠다
****** 비니님께서 잘 하시긴 하시죠
****** 비니님께 부탁드려봐야겠네요....
****** 팀원중에 비니가 포샾좀 잘해요
****** 비니...
******160409 오마이걸 팬사인회 - #오마이걸 #비니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bigbang_529v

From Twitter

******얘네 너무 좋아 난 세후니가 저렇게 앞머리 다넘겨서 이마선 드러내고 비니쓸때 넘좋다 세상에서 비니 단 두명만 써야한다면 얘네둘이야
******나의 오마이걸 다음카페 비니와 ♡
****** 스가오이 1인앤솔비니다... 펑크가능성농후




비니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suzeon15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hyechinii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CHARMSAE__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4WMRzTvZqh0cL9i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CIyZI5WoGpvtjQV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c_hy94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nyg126331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dds02071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mdffd11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Jinuying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duckoo_jin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damyo02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tongzang1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cindylee6547

비니 오마이걸 일진에게찍혔을때 오픈 7day 획득 데이트 아이템 스페셜 위니 아리 woorong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