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8:44 ALL

******초반에나연이얼굴에머리카락걸려서때낼때쎄게긁었나아파하는데웃어 그리고쯔위왜그렇게신나보인덱메속웃고있어젠짜이쁘다춤출때계속웃으면서추니까이뻐
****** 그치 헤헤헤ㅔ ^^ 나연호진 주식사자
******나연호진이 내탐라 대 메이저임
******? 나연호진 맞잔아
****** 아니내 나연호진이엇지참 ㅈㅅ
******앗 그리구 나연이의 추측상 어텍찍는고가틈 !!!!!
****** 안녕 나연씨! ㅋㅋㅋ 잘지내요?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DC_NAYEON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뭘 먹어야되나연
******흐에에엥 임나연 앞머리랑 교복 너무 막 임나연 95 아니지,,, 열일곱살이지,,?
****** ㅋㅋㅋㅋㅋㅋ와그럼바다자취하나연 나들어가서자나연
******임나연여친짤구햇다 이제 내여친시켜야지;
****** 네엡네엡 ! 나연이두 열씨미 놀깅
******프사는 나연님 해야지
******우아한 레이싱을🏁 #나연 #다현 #정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 나연
******꽃 모모, 꽃 나연, 꽃 미나 > <
******오렌지 머리😮#nayeon #나연 #트와이스 #TWICE #twicefanart #OhMyGodTip
****** #모니터남친은_크게_봐야한다 모니터랑 뽀뽀해도 되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연토끼라인인 사나와 나연의 라인. 영상들을 보면 나연이 사나를 신기하게 생각하고 웃겨한다는걸 알 수 있다. 사월토끼가 신기한 시계토끼….
******으에에엥 임나연 넘넘 기여운 후배같아
****** 완전 고마워❤️ 우리 더더더 친해지쟈! 챰밈 울히 만나연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19950922_net

From Twitter

******트와이스 임나연.
******트와이스 컴백하나보네 나연 존예!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꽃꽃숨어라 feat.정연쓰해탈 #미나 #나연 #모모 #정연
******J'aime une vidéo  " 오마이갓팁 첫회 BTOB 민혁 TWICE 나연, 진짜! 소리없이 방귀뀌는 법" à l'adresse
******어머 트왓 나연이다ㅋㅋㅠㅠ 아 예뻐라 ㅠㅠㅜㅜ
****** 모모 그 우사생에서 옆에있으니까! 분노하면서 나연이때린게 존나귀여웠음 ㅋㅋ
****** 나연이는 모하고있나여?

******나연이랑 쯔위도 좋은데 사나가 젤 좋음
****** 나연아 고생이 많다
******나연시는 4시6분♡ #ㅈㅌ
****** 이거 너무 가혹하자나연 ㅠㅠㅠ 세컨아이디를 ...주섬주섬 😂
******나연언니가 올린 사진 보정해ㅉㅓ
****** 언니 나연님 비형독감으로 입원 중 ㅠㅠ 퇴원하시면 쾌유 기념 파티합시다!
******나연챠한번만돌릴래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03_990423

From Twitter

******다들 투표하고ㅠ나올땨 도장을 찍고나오는구나.... 그냥나연
****** 구래....나연아 우리 남탕은 너무 개같은 넘들이랑 개저씨들많으니까 으리가 레즈탕을 만들자..^-^...^^
******걱정나연
******지금 도착한거 ㄴㄱㄴㄱ? 유리언니 나연언니 서희언니 민정언니 킴밥이 끝?
******g 태연 미영 유정 소희 세정 도연 결경 채연 승완 예리 슬기 주현 초롱 손나 보미 나연 사나 유아 정숮 지연 수지 지은 세휘 진리 유빈 혜리 솔라 희현
******나연 「거울을 보고『나 좀 예쁜데?』라고 생각하지만 그건 빛과 각도의 문제지. 길거리에서 문득 쇼윈도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면 역시 예뻐」 지효 「아 좀 진짜」
****** 나연쯔..미안 밥이 중요했어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TwiceO2_

From Twitter

****** ?! 내가 분명이 2시반에 도착할꺼라구 힌는디옴..?! 근데 그거보단 늦을긋 ㅠㅠㅠㅠㅠㅠㅠ나연쯔 미야내
****** 넹 온니❣ 어제 체육대회는 잘 하셨나연
******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시자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 h2ro 혜교 mlt 처음 소미 > 지은 > 미지막 나연 uplus 채연 cupang 결경 chapter 결경
******누가 진짜 나한테 양파 사주고 가심 안되나연... 덤으로 불닭두..
****** 나연이랑 롤롤이 해!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g5aw2p2p

From Twitter

******애들 부끄러워하는거 너뭌ㅋㅋㅋㅋㅁㄴ귀여웡ㅋㅋㅋㅋㅋㅋ나연이 안봨ㅋㅋㅋㅋㅋㅋㅋ
****** 팽님이랑 나연이랑!!!!
****** 나연이가 하재!!!
****** 하자!! 나연이도 껴죠!!! 꼽살이 쩜
******누구 나연이랑 행앗하자~!!!!
****** 나연짱
******미션 하나하나 하면서 저의 부족한 점들이나 고쳐야 할 부분들을 깊이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식스틴 10화 때쯤의 저는 더 성장해있겠죠? 발전해라 나연아 ㅋㅋㅋ - 150604 팬즈 from 나연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myuouimina

From Twitter

******소미 나연 유정 주현 진리 지은 세정 소혜 태연 정수 혜교 슬기 승완 나은 태형 정국 윤기 지민 순영 석진 승관 진환 지훈 호석B 백현 홍빈 두준 우현 세훈 종인 원호 해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소호흡기 가지구 우리 한손에는 지팡이 그리고 다른 한손은 우리 손 꼬옥 잡구 갑시다 80세 기념 콘서트에서 만나연💕🐰💕
****** ................오리역거주민으로 돼있는건 아니겟죠..? 혹시 나연시는 처음부터 없던 존재일까요..?
******이쁘지 않나연?ㅎㅎ
******정은지솔로앨범 나오나연?
******나연 and 송중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 아녀 다음주 월요일부터 중간고사 기간인데 전 일찍 끝나연! 시험 시작일에 마지막 시험임!!ㅋㅋㅋㅋㅋ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xsqcb

From Twitter

****** 아저씨 나연이랑 데이트좀 하고오겠습니다
******* 11시 4분은 나연시~♡
****** 요새영화주토피아말곤 볼꺼없나연?
****** 안녕하세요 선배님! 두번 나연 임 밝은 에너지의 여기! 만나서 반갑습니다 > v <
******식스틴을 하면서 그 긴 여정동안 저희 식스틴 멤버들 모두 힘들기도 했고 지치기도 했지만,그런 저희들을 멀리서도 응원해주시고 에너지를 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저희가 끝까지 즐겁게 마무리하지 않았나 싶어요. - 150806 팬즈 from 나연
****** 대파님 대파님.키르히라고 기억나시나연. 소걸유게했던 놈인데
****** 안녕하세요! 두번 나연 임 밝은 에너지의 여기! 만나서 반갑습니다 > v <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imunayon

From Twitter

******트와이스 나연 정연 채영 특히 좋아하고 이오이 10인 지지 프로듀스101 거의 좋아합니당 탐라에 가끔 낙서 올리고 갤털도 자주 해요 맞팔은 멘션 주시면 다 합니닷 ^ㅂ^ 9
******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아아니야ㅠ ㅠ ㅠㅠㅜㅜㅜㅜㅠ 앗쉬왜 많고많은거에서 아파트흔드는거에 반응하냐구ㅠ ㅋ ㅋ ㅋ ㅋ큐ㅠㅜ ㅜㅠㅜ 나연약한거 오소도 잘알고있잖아ㅠㅜ~~ ! !!
******유정연 손채영 임나연 조주희 김사나 아필유 한번만 해주세오
****** 나연이에게 내찬이란?
****** 팬 영업퀸 임나연 제 주위 친구들이나 저나 다 언니한테 영업 당해버렸어유..내인생 언니꺼.. 나연 헐 내가 책임질게.. - 150614 팬즈 댓글
******서울 비 많이오나연.. 우산없이간다
******나연이랑 나랑 평생 행쇼 ! ♥ Seopqqu_S2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ss02jhy

From Twitter

******나연-제화 모모-치호 사나-창천 지효-정기 미나-세찬 쯔위-장민 정연-용천 채영-일타 다현-???의정 모모치호 지효정기 미나세찬 맘에듬
******나연쨩~
****** PIC 160412 제주도 메이즈랜드 목격짤들🍒 백퍼 첫사랑이야.. #NAYEON #나연 #임나연 #ナヨン
******LIFEGOALS 버틀러의 잘생김 털님의 멘탈 나연님과 흰눈님의 귀여움 콜님의 언니력 렝렝님의 상냥력 달토님의 우아함 란님의 다재다능함 로렐님의 의지 정연님의 논리정연함 겨울님 레캣님 이조님의 행동력 이티의 시크함 이뎟의 유쾌함
****** 이 날 알집 주실 수 있나연......😂😂
****** 찔러봐도 되나연 송곳
******자ㅏ야디ㅣ 안녕안연앙녕나연안녕앋영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croissant_et_

From Twitter

******다들자나연
******나연이는 뭔데 광대가 커지는 기분이냐,,,,, 내 기준 트와 체고 존엄 미모 뿡뿡인데 이번 머리 좀 이상해....... 다현 보고 싶너...
****** 임 나연띠
****** 제가사나 그리고교환해주시는분이 나연이요!
******나연니가모모아이스크림먹여주는척하면서울굴에무칠때 아언니가이러케했짜나하는데목소리톤하고발음겁나귀여워....완벽해...
******나연이라는 이름자체는이쁜것 같은데..
******자막도 신경 안써주나바? 나연다현ㅋㅋ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rnjsehdlr22

From Twitter

****** 가천에는 심리없나연ㅅ 가천 생각보다 낮던데
******나연이가 뽀뽀로 닦아준답시고 다가가니까 미나리 아무렇지 않게 피해주는것도 졸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연 너무 귀엽내..
****** 없나연
******장난나연이..장나여니
****** 울나연이..졸귀ㅠㅠㅠㅠ모모랑바꾸고싶어여...
****** 진짜 나연이 넘귀..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ss02jhy

From Twitter

******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거 요번에 나연이 뭐 찍는거라도 하던데요~
******나연이 음색,,
******근대오늘나모미조에나연이먼가오늘언니같았다
******아 마음의 정화를 위해 나연중 보고 와야지,,,. 찬열선배,,, 기억난댜,,,, 건축학과,,, 사진동아리,,,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같이 썸타던 우리 둘,,,,.
******갑자기 생각났는데 세이클럽타키 하신분 있나연!?
****** 엥? 예판사도 팬싸응모 되나연?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dully0101

From Twitter

******저설명좀ㅁ해줄사람업나연...
******그런 일이 있었어?_ #TWICE #나연 #정연
******마지막으로. 나연에서 주니어의 제품요. 나연이 그것을 좋아 바랍니다.
******나연이두
****** 나연이 레카있긴한데 제가 나연이카드로 교환하는건가요?
******감격스럽다...울나연 티저 봐야지...
****** 쯔위도 이쁘고 정연이도 이쁘고 나연이도 이쁘고... 다 이쁘네요 ㅎㅎㅎㅎㅎㄹ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onceyin

From Twitter

******레드카드 사나<->나연 교환구해봅니다ㅠㅠ..
******오늘 나연이 식스틴 티져 나온 날
****** 나여나연
******나연이랑 모모 귀엽넼ㅋㅋㅋㅋㅋㅋ
******계속 넝 보고.. #정연 #jeongyeon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g 수지 소미 세정 예리 수영 유정 나연 태연 신비 소희 승완 하니 주현 지은 채연 세휘 유아 채영 시연 정숮 도연 슬기 혜리p 손나 지호 결경 진리
****** 저기나연이나닛..?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DC_NAYEON

From Twitter




나연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hjm66741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_1101YOU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__gogogo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armongmong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e2_go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22morningglory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jupiterk823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미나 모모 식스틴 채영 지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