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8:55 ALL

******헉 모모도 있어
******모모디 누나!!!!! 막내는 영웅이 될수 있다는 소식을 들고 달려왔다
******린이랑 고우랑 있는거 져아....... 린앞에서 고우한테 들이대는 모모 넘져음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린이 모모끌고 가니까 ???????????
******네모모여여기
****** 뭘 하고싶지만 모모 옆구리에 껴있다
******밍님 자구 올때 모모뉴짤~
******모모쨩이너무기엽군요 님들은 의사토리업죠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thislove_ssu

From Twitter

****** 키사라기 모모
******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모님이 기뻐하셔거 기뻐요
******모모.
******아 모모쨩 리얼텐시
****** 토모 류지 모모 아슈 이 넷 일단 프리미엄 쩔거가튼
******저기 TV를 봐, 노래하고 춤추는 저 아이돌, 정말 멋있지? 이름은 키사라기 모모, 봐, 나랑 성도 똑같아.. 무슨 남매같네..
****** 모모스테이크!ㅁ

****** 미야모토? 미하시? 미음? 무라사키?? 모모키??
******하루종일 모모랑 토모야 그렷ㅅ다
******아칭구한테 야타모모얘기하다가 다시 보고싶어져서 그자리에서 다시읽는데 진짜넘좋네 공부가머죠??
****** 저 트레조차못하는데ㅠㅜㅜㅜ모모님이 잘그리셔서 예쁜거에요..저같은 존못은 선하나도못그어요^^
****** 저야말로 달려갈거라구여 ☺️ ☺️ 그리고 옆부스였다 흐흐 모모사님 책이랑 폰거치대 얼른 실물 영접하고싶습니다 ☺️ ☺️
****** 아랏어요 모모 그랴볼게오......
******모모는 달랐다. 모모는 베포가 대답할 때까지 오랫동안 기다릴 수 있었고, 또 그의 말을 이해할 수도 있었다. 모모는 베포가 진실이 아닌 이야기를 하지 않기 위해서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crabbit_rabi

From Twitter

****** 억ㅠㅠㅠㅠ 운동이고 뭐고 모모님께 달려갔어야했다 ㅠㅠㅠㅠ
****** 모모 스태이크!
****** 님 나 그림그린다고 하면 모모를 추가해달라고 하는거같아요.... 침착
****** 모모도
******모모가 쓰레기치운다
****** 앗ㅋㅋㅋㅋㅋㅋㅋ아카모모 ㅠㅠ 죄송해요ㅠㅠㅠ 아까 썰풀면서 아카아시랑 새른님 커플링이 입에 붙어버려서 헙 솔직히 가끔 헷갈려요 둘다 앞이 아카라서 머쓱.. 힝 ㅠㅠ너무 이뻐요ㅠㅠㅠㅠ 저도 모모가 차려주는 아침 먹고싶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야님 아카모모요 속닥속닥 고맙습니다 ㅠㅁㅠ!!

******머리,,,,,,,,,피어싱,,,,,입꼬리,,,,,모모다 ㅠㅠ,,,,
****** 세상에ㅔ 모모님ㅁ아카새른ㄴ ㅠㅠㅠㅠㅠ!!
****** 모모가 훨씬 귀엽다구... 난 귀엽지 않아... 흥. #입_삐죽
******보림이랑 나혜랑 모모 스ㅣ테이크
****** 모모인성=벛
******「 키사라기 모모 . 16살 아이돌입니다 ! 」
****** 모모모모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pookiilee

From Twitter

****** 모모쟝은 이런것도 예쁠거같은데😊😊
****** ???? 모모라ㅏ고
****** 맞아맞아 모모님한테 가르침 받는 나 너무 순수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모모님ㄲㅋㅋㄱㄱㅋㄱㄱㄱ 우주야 우주뀰하자.
******배고퓨다 오능 암 것도 모모거써...
****** 으아아아아 모모가 마호쟝의 머리를 묶어준다면 진짜 행복할 것 같아요u//u 5월중으로 어떠세요?
****** ㅁ 모모마님...공감ㅎ합니다..아 개이쁘고 목소리.개설레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inaMafuyu

From Twitter

******모모밤비님 커미션 츠바키 0 9
******모두들 일어서! 둘러봐! 원형극장을 통째로 뒤져봐! 모모가 지켜봐줄 테니.
******모모형 인스타 사진 보고 진짜 형인줄 👀💦
******당연히 뀨왼을 밀어야 하는거 아닌가? 모모님이랑 쑥새님 떡대른쪽을 좋아하시는줄 몰랐다 증말 아무말
******ㅣ모모 <#업사이드다운> 상영 시간ㅣ 4/14 목 19:20 4/15 금 17:20 19:20 4/16 토 15:30 19:00 4/17 일 17:20 4/18 월 19:10
******아...진짜... 십삼님이 늘 탐라애서 쇼오타만파지만 까만집사님은 너모모에스기루하다... 진심으로 뼛속까지 배덕한 웃는얼굴의 청순에로한앙마... 흑흑.... 앙마는뭐하냐 십삼님이랑계약안하고
******꽃 모모, 꽃 나연, 꽃 미나 > <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Ag00780078

From Twitter

****** 모모뀨겠죠
****** 아이고 예쁜모모님 사슴이되샤ㅛ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님 너모 사슴같으신분,,,
****** 참여자가 모모님 밖에 없어여😂 이대러 1참여 1당첨 될까 두려움😂😂😂😂
****** 구름모모라고 른은 아니죠! ㅋㅋㅋㅋㅋㅋ
****** 모모님 리버시블 올라운더이시다
****** 구름모모로 합의보면서 모모른 인정하신거 아니어써여???!?!?
****** 왜ㅉ서 그런거져.....우럭 모모가 충전해줄개요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155003_

From Twitter

****** 모모님 허리 쭈물...ㅜㅜㅜ
****** 네에 울 모모님 빨리 나으셔요ㅠㅠ
****** 나 그래도 모모 공 27000이거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모님 마치 체념한 듯하다
****** 족발아 모모가 사랑한대
******모모랑 클라우스 보니까 숀보고싶어...어엉스발 꼬막님이랑 숀보고싶ㅍ다
****** 모모는 중딩 빠른수감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KyseroMlokm

From Twitter

****** ㅋㅋ ㅋ ㅋ 마자 나도 글렌 그릴때 넘 어려워서 퍽퍽 치고 시작함 ???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근데 히지모모 넘 이쁘다ㅠㅠㅠㅠ모모쨩 그림이 원래 넘 예뻐서....무슨 분위기든 다 소화해내는듯...
******키사라기라면... 모모쨩과 신타로?
******모모쨩 그림 진자 넘 이뿌다
******헤헤헤헷, 엄마가 나와 모모 언니에게 같은 옷을 만들어 줬어!
******내생각에 쇼토모모 또는 토도모모 또는 轟百 가 메이져인것같다 엄근진 그러므로 난 지금 메이져장르의 메이져노말을 파는중인거야...세세상에... 감격
****** 감사해요 호호호 모모님이 좀 저돌적이라<<
******아침에 소스모모 파시는 존잘님 그림들을 봐서 그랬는지 몰라도; 퓬스케 뒷산에 풀어준다고 소스케가 모모 막 놀리는데 소스케 웃음소리 들려서 완전 설렜다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bluewater9105

From Twitter

****** 오모모 나 왜 이거 이제 봐찌?! 투표하고 와써요오~~ 히히😀😀
****** 구름♡모모 2016.04.13~ing
****** 그래여 그럼 구름모모라고 합시다!!! 후 저만 짝이 없네 외로워라<
****** 구름모모입니닼ㅋㅋㅋㅋ 리버스 안 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구름모모 커플 축하해여!!! 모모구름인가 아무튼!!!!
******입술 내미는게 취미네취미❤️ #트와이스 #모모 #모무룩
******모모몽님이 관통?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u_casa_mi_casa

From Twitter

******나 이제야 깨달은건데 파라박스 머핀/모모 헤드가 남아는 머핀 여아는 모모... 인건가봐........... 그럼 우리집애는 모모라고 해줘야 하는건가
******모모 넘 귀신같다 퇴근하고 들어가는길 개랑 오래 떨어져 있음 에는 먼저 달려와서 부비작거리고 쓰다듬어도 가만히 있는데 오늘 개 미용맡기고 오는길이라고 받아먹을건 받아먹고 와서 부비작 거리려다가 냄새맡고 피하넼ㅋㅋㅋㅋㅋㅋㅌ
******....!!! 나 방금ㅁ 모모님ㅁ 그림 보고 깨달았어!! 내가 탐라 너머 보면서 와 예쁘다 했던 커플링이 모모님네 였어!!!!!!
****** 히지모모!!!!!!!!!!!!!
****** 헉 얘가 모모로군요! 잘생겼습니다8///8*
******모모 핵늠름.... 귀 한쪽은 예전에 취객이 때렸을때 상처나서 저렇게 됐다고ㅠㅠㅠㅠ 엉엉 그래도 핵늠름ㅜㅜ
****** 흐엥0ㅏ 아ㅏ알았어영 모모 뉴짤 들고오겠습니닼ㅋㅋㅋ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pollen_owo

From Twitter

****** 원래 귀족이었구나.. 영웅이 되었는데 먹혔....8ㅁ8!!!! 위키를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시험 끝나면 언제 한번 찾아볼게요! 디모모오오*'ㅁ'*
******그들이 말하는 남친이 약간 너는펫에 나오는 모모같은 연하남친이라면 설득력 있겠다 환상 속에 존재하는 나의 연하남친...💕
******나 진자 만약에 베리굿 때려치면 혜리 아니면 모모할거야..
****** 아라아라 ~♥ 데빌루크 왕국 제 3왕녀 모모 베리아 데빌루크랍니다 ~♥
****** 에픽 모모 하셨오요 ㅋㅋㅋ
******머머야ㅠㅠ #TWICE #모모
****** 는 모모디가아니라 타타루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ogangCat

From Twitter

****** 모모띠~~♡♡♡
****** 근데 모모님 언제부터 직함 다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사하네요...
****** 아코 울 모모님 아프지마새요ㅠㅠㅠㅠ😭😭😭
******머래 모모 퍽
******나 진짜 막스완 셀베모모 하치악셀 너무너무 사랑한다... 커플들이 어쩜 이렇게 이쁠수가잇ㄷ어?
****** 어 그닉가 존나..ㅋㅌㅋㅋㅋㅋㅋㅋ 모모디한테 그냥 약병 줘버리는 선택지도 있었을 것 같은데 준다고 또 그대로 가져가네 머리아픔 내 에오르제아 분신이 너무 예스맨이라 힘들다
****** ㅋㅋ 멘퀘깨고 내가 젤 먼저 한 짓이잔아 ㅈㄴ 모모디한테 듀얼걸고 카드뺐음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globayhighend

From Twitter

******갠차나오 모모 히지 찍찍그려도 존잘임 후
******모모는 그리기 쉬워서 좋다
******모모님...뫄뫄님...
******8겹사돈인 탐라의 모모님이랑 뫄뫄가 생각나네
******왜 모모가 내 티슷 얘기를 꺼내는거지..... 동공
******근데 애니에서 토도로키나오면 모모.. 죽지않을ㄹ가..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꽃꽃숨어라 feat.정연쓰해탈 #미나 #나연 #모모 #정연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t_rexism

From Twitter

******조아요 모모 다 넣어주세욧!!!
****** 미친ㅋㅋㅋㅋ이겡모모너캌ㅋㅋㅋ
******마미랑 모모야랑 결혼해ㅐ
******모모! !
****** 그ㅊㅣ요 모모 넘넘 예쁘지요,,.. 아이츄 진짜 혜자 겜이에요 저 모발겜 하면서 일케 혜자인 곳 첨봐요 카드 확률이 젤 좋은 카드가 4프로면 말 다했죠,...ㅠㅠ 아이츄 정말 좋은 게임이랍니다,...
****** 모모 씨가 이쪽으로 오시게 되면 모모 씨가 좋아하는 디저트 잔뜩 드릴 테니 나중에 오시게 되면 꼭 말씀해 주세요.
****** 모모 잘보시면 무려 가슴이 "파여" 잇ㅅ어요 쥬나님 아이츄 하자 아이츄 해주세요 제가 다 해드릴ㄹ게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alk_1031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믿어야대 말아야대 하지만 우리 모모님이니까 믿는다ㅋㅋㅋㅋㅋ
****** 모모 그 우사생에서 옆에있으니까! 분노하면서 나연이때린게 존나귀여웠음 ㅋㅋ
****** 우리 모모 귀엽지
****** 모모 예쁘죠? 그쵸그쵸 모모 예쁘죠... 뛰어감 모모가 이렇게 예쁜데 그쵸? 아이츄 해야겠죠?
******앗, 혹시 싶어서 모모디한테도 말 걸어봤더니... 앞뒤자름
****** 6. 10년전 최초의 정의학원 최애는 모모가 아닌 란이었음 란의 최고 매력은ㅋㅋㅋㅋ 사진찍는척하다가 때리고 튀기임ㅋㅋㅋ
******모모모모 어머머점말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alk_1031

From Twitter

******레미 vs 모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건! 이거는 앞담화잖아...!!!! 모모님 완전 고수였어
****** 모모빵아 연락좀..
****** 후후 ~♥ 모모 랍니다
****** 짤이 모모였네 인제봤어
******밀리언라이브 3rd 라이브 투어 오사카/후쿠오카 팜플렛 아마미야 소라 키타자와 시호역 &아사쿠라 모모 하코자키 세리카역 리더 인터뷰中 Q. 서로에 대한 인상을 알려주세요. 번역
****** 오클모모 다이나믹한 것 없고 가장 현실연인같은 커플이 아닐까 유일한 백합컾 서로에 대해 아직 모르는것도 많지만 알아가는중 씨야크렉은 물어봐도 피하는데 오클모모는 급한거 없이 천천히... 서로 장난도 많이 치고 포카포카 말랑말랑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_ldvbl_s2

From Twitter

****** 모모링은 너무 귀여워서 저가 감당못해여
******다들 어디로 간 걸까요 모모왕자님..ㅠ
****** 앗앗 쓰리디 오빠! 모모님 ㅔㄱ.소 좋아하시는구나!
****** 야! 하! 고! 싶! 어! 모모 오늘 왜 이래~ 왜 이래~ 설레이게~
******오모모..
******호모오 호모호모모 호모호모호흐모모호모 홀로로로롤 호모? 모게ㅔㅔ엣 떡딻핥 떡떡 호모모
******에이지 모모 카이도 료마 ㅈㄴ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M1d00_Draw

From Twitter

******나도 이번에는 모모를 찍어보려고 했는데 도장을 잡는 순간 나도 모르게 뭉뭉을 찍고 말았다. 습관이라는 게 무서운 거라.
****** 앗! 모모!
****** 프린님 썰 너무 설레요 두근 프린이 박력 넘치는 모습 최고... 나중엔 조로가 익숙해져서 프린이가 뽀뽀해달라고 할 때 키스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 끙끙 조아요 강아지 모모 제가 한 번 넣어보겠습니다 보안 카드 흔들
******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아앙 진짜 얘네 결혼까지 갔다니까요~~!!! 아니 ㅈㄴ 뭐냐 삼각 관계..? 아니 그뭐시기냐 짝사랑 관계두 좋아해여ㅠㅜㅠㅜㅠ모모가 쇼토 짝사랑하는 것ㄷ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헉 좋아요 트윈 넣어요 넣어 ㅠㅁㅠ! 모모가 마호쨩 머리 묶어 줄래요!
******여러분, 아트하우스 모모 티켓도 영수증화 되었음 ㅠㅠ
****** 으앙우꼬님미친사람헉헉최고애요진심,,...,,,솔직히쇼토모모결혼햇다,,,,👦👰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fromapril2may

From Twitter

******모모님 히로아카파신다 받아먹을준ㄴ비
******간지러워요~ 모모 상! 그거다 !! 괜찮을거예요
****** 모모 너무 귀여워요!!!!!
******모모모모모모ㅗ모모모ㅗㅁ몸ㅁ모모모모모모
******"부끄럽지만.. 제 결혼식.. 와주실래요?" 모모빙의
****** 쇼토모모 파두ㅜ세요 저 쇼토몸 졸라리좋아하비닫 오죽하면 ㄴ이 내가 연성을 햇다ㅏ고!!! ! ! ! ! ¡ ¡ ¡ ¡ ¡ ¡ ¡
******아니 나랑같이 쇼토모모 파ㅏ자 ㅋ ㅋ ㅋ ㅋ ㅋ ㅋ 님들 쇼토모모 주식살래ㅐ요? 나 얘네 미래까지 걸엇다고...~wwww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minami_mahou

From Twitter

******토도모모도좋아
******같이 간 꼬마에게 투표소 근처에서는 누가 좋다 나쁘다 큰 소리로 말하면 안된다고 신신당부를 했다 다행히 모모당을 무찌르자고 고함치는 사태는 없었다... 글구 초등학생이면 기표할 때 같이 있으면 안된다고 헌다
******결국은 모모틴트 샀다 4색상 다.. 과연 어떨까 두균
****** 모모 양 너무 적어요
******네 투지에 감탄했다, 모모시로!
****** 모모 스테이크에서 삽겹스테이크는 먹지마세요.... 겁나..쨔................
******모모에게도 특히 좋아하는 친구가 있었다. 그들은 매일 모모를 찾아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함께 나누어 가졌다.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pit_a_scoups

From Twitter

******모모!모모!!모모 귀여워!! 야광봉
******모모존잘님이 저게 낙서라구 하셔서 난 자사라기로해따
******푸카상 귀에..? 모모지..?
******미카모모
****** 모모스테이크는 양이 적으니 1인 2메뉴 ... 추천합니다
****** 모모스테이크가 가구싶어져써요,,, 흐아나아앙
******솔ㄹ직히 쇼토랑 모모는 사겨야함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globayseller

From Twitter

******친구랑 모모와서 잔반아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모모 원숭이가 다 그렇지 모
******프리 봐야겠다 모모랑 키스미 넘 귀엽네
******모모의 배틀드림 응원합니다
******ㅋ ㅋ 모모님 뭐하세요
******이촌동 모모야는 역시 돈까스 덕후 평가대로 히레까스가 맛있었다. 히레보다 로스쪽을 좋아해서 로스+히레에 카레가 추가 가능하기에 카레 추가, 카레는 소소 로스 좋고 히레 맛남 히레 점보가 역시 정답
****** 와 모모님 부지런하시다... 저는.... 먼산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GOrgeous_1015

From Twitter

******ㅗ모모야야야야 오ㅙ 나만 뺴고 결박 짤 돌리고 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전 자동으로 넣어줘야ㅏ는거 아네여ㅑ?!?!?
******부산에서 먹은 모모수테이쿠
******눈크랑 나의 처음모습: 눈크어법ㅂ법버버ㅓ버버 살ㄹ려줘 이거 메일ㄹ어떻게쓰는거야 손덜덜 나모모모모모몸ㄹㄹ라 윽악윽 말걸기너무어려워졵잘님드ㄹㄹ 손덜덜덜
******콩진호 이야기해도 선거법 위반일 거 같고 모시 모모분 발싸도 위반일 거 같다
******바보아님 #모모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7화
******아~ㅠ 츠바키네 모모&타로 파일 어디갔지ㅠㅠ
****** 내가 사랑하는 택운오빠~~!! 나는 택운오빠의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멋진 미소도 작은 어린이와 동물이 좋아하는 곳도 분위기도 가성도 통째로 사랑합니다❀ 매일 전하고 싶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변함없이 사랑합니다♥.♥ by.모모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iedos_

From Twitter

****** 에이 아니예요 진짜 너무예쁜데...모모님 역시 따따님 인증하셨어😂
****** 네넵. 모모님두 즐점!
******메카쿠시 단 , 넘버 5 ! 키사라기 모모 ! 아이돌 이에요 !
******모모링......
******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모모님의 겜지사랑이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왜 모모 ...이야 왜
******아 모모 존나귀엽다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k_Miku_Kohinata

From Twitter

******막스완 셀베모모 너무이뻐서 계속 들여다ㅏ보개대........ 덕심
******모모시
******셀베모모 너무예뻐!
****** 초 좋아하는 사람들 잔뜩인 계정 너무 좋아요...최고! 모모님도 최고+゚。* *´∀`* *。゚+!!!! ♥ ♥
******모모는 철부지
******모모모를 모닝콜로 맞춰볼까
******치명적이다 우리 모모~^^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R_TCMK

From Twitter

******보은이는 여왕벌 모모는 찌질이에서 상알파 씨야는 외강내유 ㅋㅋ 셀디는... 셀디가 젤 애매함
******친구가 아주 많아도, 특히 더 좋고 더 가깝게 느껴지는 친구가 있게 마련이다. 모모 역시 그랬다.
******맞아 꿈에 모모나왔어 트와이스 모모 말고 츠친 모모
******모모자와만원전철에서 료타와 슌이 '왜 마주보고 있는거야?' '왜,좋지않아요?' '엄청 가깝잖아,' '좋아하는거아니고?' '이상한데 다리 넣지마!' 같은 대활 하는데 전차가 움직일 때마다 어느쪽인가 '읏,' 같은 소릴 내는데 새싹커퀴들 좀 죽었으면
****** ㅁ모모모모몬해시하지 골라올게요 기다려봐!!!!! 우당탕
****** ㄷㄷㄷ저희 꼭 같이가여...퀸즈가..그러캐 대박입니다....퀸즈....모모님손 꼬옥잡고....갈겁니다... 끄덕끄덕
****** 모모도 정상은 아냐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ohvideo

From Twitter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시자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 가여!!가요!!!퀸즈!!짱!! 모모님과함께라면 행벅해쥬글겁니다...😭😭
******투표를 하고 모모아콰를 그렸으니 오늘 나의 소임은 이걸로 끝이다
******모모님음란함은... 여러분의 마음속에 있어요...
****** 헐 모모디ㅠ0ㅠ 99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모모디도 괜찮아여 규칙이 역전이라서 숫자낮아도 할만했어여 2성모모디카드줌!
******자자, 그건 어쩔 수 없는 일이었잖아. 그래서 잠시 이야기를 나눴던 것 같은데, 모모는 뭐라 그래?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RHKWG

From Twitter

******백합으로는 모모지로.. 야오요로즈가 터프하고 예뻐서 좋다. 누님이라고 부르고 싶게 생긴 포스. 그렇지만 또 속은 연약한 15살 여자아이라는게 갭모에.
****** 백합러 모모 자체가 캐붕이기떄문에 거부감이 드시면 팔로 X # MoMo&GL
****** 모모가 여행가재용~
******투표끗 나오는길에 조사한다구 해서 모모와트 떠올랐다. 껌한통받음
****** 일단 전에 입고 있던 사돌 옷 입고 감 ㅋㅋㅋ 그래서 교복이랑 수영복에 어울릴 원피스랑 챙겼으니... 모모는 아무거나 입고 와도 됨💕
******다른 사람은 몰라도 모모디는 그러면 안되는 거 아니야...?
******모모때문에 깼다;_;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orkqkfhrladkfr

From Twitter

******'아직까지 성장할 여지가 가득하단 말이지! 기말까지 온 힘을 다해 키우고 말겠어!!' 3권/모모에 마리아
******지각이군, 키사라기 모모.
******마틸다,메리포핀스,비밀의 정원,한밤중 톰의 정원에서,이원수동화집,하늘 호수로 떠난 여행,카드왕국,애드거 앨런 포,서머셋 몸,세개의 오렌지에 대한 사랑,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제인 에어,폭풍의 언덕,빙점,모모,좀머 씨 이야기, 변신,걸리버 여행기
******귀여워 모모링ㅋㅋㅋㅋㅋㅋ
****** 아......모모모 말곸ㅋㅋㅋㅋㅋ상상더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모모모듣긴혀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ㅁ추카해욤~!! 휴ㅠㄴ유뮨유ㅠㅠㅠㅠㅠㅠ그거 너무 확률이라ㅠㅠㅠㅠ모모쨩토리나오기ㅣㄹ기원!!!팍팍!! 혹시ㅣ모르는거 있으면 알려줄께여ㅕ~!!88 9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arthousemomo

From Twitter

******나연-제화 모모-치호 사나-창천 지효-정기 미나-세찬 쯔위-장민 정연-용천 채영-일타 다현-???의정 모모치호 지효정기 미나세찬 맘에듬
****** 흐허ㅓㄴ은머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돌이킬수없습니다ㅏ모모쨩 가쟈 앙창의ㅣ세계로!!!이꾸죠!!! 모모난다요;;
****** 화장실 들어가서도 트위터하는 24세 남성 동 모모 글 씨
******으응몰라 모모님 인생에 고난상황이래봤자.........음........ 기숙사나 자취방에 공유기 설치가 안되어있어서 고생했다 정도라구.....
****** 그룹 내 최고령으로 의젓한 언니 포지션. 평소엔 얌전하지만 가끔 무단이탈을 해서 소속사 감시대상 1위. 같은 소속사 후배그룹의 모모양과 카페 등지에서 자주 목격된다. 짤이 제일 많이 생성된 방송은 아육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모님 앙스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모님ㅁ 다멬ㅋㅋㅋㅋㅋㅋㅋㅋ앙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myuouimina

From Twitter

******잘 자 모모
******누가 노트북 좀 눈앞에 가져다주세요...그리고 저를 일으켜주세요...포토샵도 열어주시고 프린터도 켜주시고 방까지 좀 데려다주세요... -거실바닥에 붙은 모모😒😒😒
******By lazyncrazy_ 친구가 밀라노 출장때 가져간 모모 빅클러치 ~ 수납력 짱이라며~ 프라다 재단의 미술관 속 카페 " 바 루체 bar luce " 씩에서나 찍어온 사진~ 영화감독 웨스 앤더슨이…
****** 아잏ㅋㅋㅋㅋㅋ증말증말ㅋㅋㅋㅋ 감사해요/♡\ 자 모모가 예쁘니까 하람이 뉴짤 주세요 ?
******모모님 자꾸 이상한거 알티해요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
****** 헤헿 우리 모모이쁘구 사랑스럽다구요오😃😃😃😃😃😃!!!!!!
******블루...러부...모모...러부.......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amlee417

From Twitter

****** 모모 원래 까만 고양이잖아요!! 못생겨써... 못생긴 개냥이.... 고양이는 예쁜데 얘는 제외에요.
****** 모모가요??????? 갸ㅑ웃
****** 헉 실톨 꿈꾸셨고나 ㅠㅠㅠㅠㅠㅠㅠㅠ 모모님 얼마안남았어요! 반년만 기다리면 드디어 애니화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ㅌㅌ ㅋㅋㅌ 모모라규요~?! 과제~!!? 꽐라님을 과제잡이배에 태우며.. ?
****** ㅋㅋㅋㅋ 모가 불만이십니가? 모모 님 ^^ㅎㅎㅎ
******모모디쨩 이길생각 전혀 없으시다😂
******기기모모띠띠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DongHyun94

From Twitter

******「언젠가 카사미노의 옛날 교회에 다시 찾아갔을 때, 모모의 일기장을 봤어. 그 오라지게도 못 쓴 삐뚤삐뚤한 글자를 그렇게나 구박했었는데, 지금은 정작 내가 그 글자를 읽는 법을 잊어버렸어.」
******헉...!!!!! 모모디카드 받았어!!!!
******모모디쨩 카드게임 정말 못한다😊
****** 아어덕해ㅐ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아저ㅓ도스모모모몸ㄴㅁ그거몰라요.,., 리본도 보다말앗음.,.,.... 마이너병잇음 미친거아냐 홍대병이잔아 니내가 미카를아케알아.,.
******난 영고에서 찌들어가고 있을 때 사나모모는 제왑에 들갔구낭... 😭
****** 모모 님게서 출출 하시구나. 엘라 맛있는것 좀 올려 드려~~
****** 유키모모 비밀 레즈..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havenshark

From Twitter

******ㅁㅎ모모쟈..머리카락 덩달아충격
******유키모모 비밀레슨........
******엎치락뒤치락 유키모모
******같이 피아노치는 유키모모...............
******ㅋ ㅋㅋ ㅋ ㅋ ㅋㅋ 아나ㅏ 다들 몸모모에요 ㅋ ㅋㅋ ㅋ 제가 넘ㅁ 제송해짖잔아
******소설보고싶다 나 모모 소설좋아해
******유키모모 음 일단 손만 잡고 자볼래..?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s02jhy

From Twitter

****** 성님이 반 까요. 제가 나머지 깔께 킁!stmichael4u 모모님은 깐 밤껍질 버려주시공!
****** 아~ㅏ하하하하하하하핳 모모 님 죽여주시는구만요.^^ㅋㅋㅋㅋㅋㅋ
****** 제가 그 주식 조작해서 푸스에이비로 바꿔ㅓ놨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ㅜ욱후욱.. 내 앤캐인데 왜 모모가 사귀는지 이해불능이구요..... 부들......
******모모유키
******유키모모 보고싶다
****** 앗 모모 카캡사 신작?
****** 두 번 정독했다,,,,,,,^^ ㅁㅈㅁㅈ수가 멘탈 여린 모모같은데 공 비주얼은 또 스다 같은데 다정한.....ㅈㄴ 미침.........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DonutHole_FF

From Twitter

****** 아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타모모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저기요 에이비 모모 남편아닙니까~?~?~?~?~?~? 모모에이비 제가 주식샀는ㄷ ㅔ..... 부들..
******모모망이 좋은 아리아씨
******모모링귀여워
****** 모모 님은 노래 빡세게 올려 놓고선 잠행 중이신가?
****** 모모도 그래요!!!!!!!!!!!!!!!!!!!!!!!1
****** 거울속이 추레한? 모모 그냥 욕을 하세여. 에라~이 쌍것드라 라고~~! 병나실라! 흠!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reziset

From Twitter

****** 멜빵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은 모모가 잇나여?
******모모ㅗ모ㄱ든ㄴ게ㅔ 다ㅏ고ㅑㄴㄴㅊ&ㅏㄴ아.
****** 하핫; 푸스님 네이밍 센스가 이상해지셨네~~~~ 블루나 모모처럼 기엽구 발랄하구 초특급매력넘치는 이름으로 해야죠~~~~~~~ 크윽... 넘 쩐댱~~~~~~~~~~^~~~
****** ???네../ 레딧괴담이요??? 그그그그게머모모모에오..? 덜컥
******쿨쩍...; 모모모든게 무무무사히 여 그시ㅣㅣㄹ에있기를 바ㅏㅏ바ㅏ래ㅐ요 멘붕
****** 모모가 몬난이면 하람이는 돌멩입니다!!!!!!! 빼애ㅐ애앵애앵
******모모야 또 속냐!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DreameR_509

From Twitter

****** 못생겼습니다 ^^ 어휴 모모 왜케 몬난이로 나왔을까요^^
****** ㅈ ㅔ새로운 덕캐 블루라고 있어요....모모도 보구싶네요.....
******모모님 커미션 볼래여..?
****** 오모 오모모 백마넌은 금시초뭉인걸요? 모른척 탈퇴는 없ㅅ슺니다 화녕임니다^u^💞
******아허러럴ㄹㄹㄹㄹ너무설렌다 뭐로신청하지? 이치랑고양이보고잇는모브??모ㅗ보보모모모모ㅗ브?????모브!?!?!/두젛뎓혇ㅎ뎓혇ㄷㄷㄷ더도ㅓ돋더더ㅗㄷ다
****** 모모쨩 예쁜 꿈!
******ㅠㅠㅠㅠㅠㅠ모모쨩 고마워 나도 모모쨩 그림 진짜 조아해...ㅠㅠㅠ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BENUMBB

From Twitter

******글렌시노 좋다구 해줘써 모모가....표현도 좋다구...
******오늘 모모쨩한테 글감상 받아서 기분 넘 조앗다...ㅠ ㅠ ㅠㅠㅠㅠ모모쨩 아리가또....
******모모쨩....흐흑 얼른 보구 십다ㅠ ㅠ ㅠ ㅠㅠ
******모모쨩도 보고십다
****** 으헝ㅜㅜㅜ넵넵 으으어어 모모모쪼록 앞으루 잘 부탁드려요....!!!!
******모모가 내 얼굴을 봐버렷서
******160409 김포공항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재영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momozipsa

From Twitter

******ㅂ모모쨩 넘 예ㅔ뻐......😂😂😂♡♡
****** 모모레기에요 좀머근복숭아퉷퉤 ㅜㅜㅜ ㅜ ㅜ어어헝 하즈키 보그십다 쪽 사실 뉴짤올리시는거 다보구잇엇지만요~~~ 조아서데굴데굴 여신은 하쥬키~~~~
****** 으으응... 미안해요, 모모... 최근 히비키를 잘 만나지 못해서 조금 힘들었나봐요. 그렇다고... 모모에게 이러는 이유는 안되지만... 미안....
****** 모모모모모ㅗ모른는ㄴ척하라고요 재워버림
****** 매일해서 210번 채울게..모모 잘자..
****** 하얀색 쓰기가 얼마나 힘든데요!!!!.... 전 하얀색 쓰려다가 회색의 무언가를 연성하곤 한다구요ㅠㅠㅠ..... 해뢍님 그륌 채고우.... 갤러리의 모모 쓰담....
******음 아 나 쇼토모모 메이져라서 너무 헨복해 어쩜 이런....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ss02jhy

From Twitter

****** 모모카와이~
****** ㅋㅌ ㄴㅌ ㅋ ㅋ ㅋ모모모몰ㄹ러요 전ㄴ 포기햇ㅅ어 ㅋ ㅋ ㅋ ㅋ ㅋ ㅋㅋ핳하핚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무신다며 모모님~! 헤헤, 감사합니다ㅠㅠ 수국 저도 좋아해오!!
****** 호에에에에엥 0ㅁ0 저 안 귀여워졌는데요?!! 모모스미!! 세이님도 푹 주무시구 신야꿈 꾸세요!! 세이스미!!
****** 모모레기 ㅁ
****** 모모님닉...안본사이에 귀여워지셔쪄... 모모스미하세오 ㅅ!
******모모스테이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fenrir0901

From Twitter

******아젠장....기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쇼토모모 연성이 점점 많아지고..연성러가 많아지고.. 😂 😂 😂 😂 😂 😂
******내일 아침에 딸기주스와 이것저것찜을 먹고 투표하고 동부이촌동으로 이동하여 점심은 모모야히레까스 먹고 커피숍에서 책을 읽다가 !!꼭!! 5시 30분 한강 와인 모임을 갖도록하겠다.
******너는펫....나만 보면 창작..ㅎㅎㅎㅎ.ㅎㅎㅎ 모모님이 원충이셨음 >
****** 모모님 굿나이잇~! 쫀꿈 꾸세오!
****** 모모님 굿나잇!! 안녕히 주무세요 3 S2
****** 모모~~자는거야?
******쇼토모모 최고야...사랑해...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99fun_net

From Twitter

******어차피 산작가 요새 인생이 해피하고 즐거워서 자살계관 연성을 할 기분이 아닌 관계로 저 세계관 쉬고 있거든 세계관 공유하는 모모가 더 열심히 세계관 쓰고 계심.
****** 그, 그런일은 없으니까!!!!! 그만해주세요, 모모 너무 부끄럽다구요! #부끄
****** 오모모.. 김준면관이 더 죠케따.....8ㅅ8 잘자...💕💕
****** 제가 아직 해랑님 아가들은 모모랑 뿅뿅이?.....밖에 본적 없지만 해랑님 채색은 하얗게 뭔가 몽환적인것이 이쁘다고 말새기는 생각합니다!...... 전 저런채색 젠젠 못해!!!! 꼬오옥....
******「잠들 때마다 그들이 나타난다. 그들은 나를 원망하고, 저주하고, 증오하고, 거부한다. 잠에서 깨어나면, 마지막으로 나타난 얼굴만이 뇌리에 선명히 남는다. 언제나 모모의 얼굴이다.」
****** 모모모ㅗ모모모ㅗ모모모모몬말을 한거지 감자님 넘 좋아해요 침착
****** 귀, 귀여운 걸로 치면 모모가 훨씬 더 귀엽다구요!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h0ld_m_tight

From Twitter

******아 근데 진짜 케미 너무 좋은거아니야? 😭 😭 😭 😭 젠장 쇼토모모 결혼해!!!
******헉 그리고 이거 큥언니한테 꼭 필요한거임 칸나 짤 계정인데 내 눈에 다 모모로 보임 이사람 kanna_beautiful
****** 어어라 어라라 알티랑..마음이랑..인용알티..하구싶다랑...멘..션...반모햇디만..멘션이랑..어..어어.. 다 하고싶ㄸ다 모모해야대지,,,,
******나연니가모모아이스크림먹여주는척하면서울굴에무칠때 아언니가이러케했짜나하는데목소리톤하고발음겁나귀여워....완벽해...
****** 모모에... ㄴㅐ가 지켜줄게... 현실:날아감
****** ... 모모는 바보.
****** ㅋㅌㅊㅋ ㅌㅊ ㅊㅌㅋ ㅋㅌㅊㅁ모모몰겟어요 ㅈ지가 uotp안한죄임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regretfactory

From Twitter

****** 모모...카톡이나 문자한번만 버내져... ㅠㅠㅠ
****** 그, 그만 둬 주세요. 모모씨... #부끄
****** 음...모모한테...
******모모모모모 어머머 죤말?
****** 으... 모모씨가 좋은 이야기를 해줘서 조금 이것저것 생각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아하하. #변명
****** 그러게 뭐가 좋을까 켄마 모모한테 해 주고 싶은 거 없어?
****** 우리모모 제일이쁘당..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Mokayang_0210

From Twitter

****** 헐 모모모몸ㅁ몸???
****** ㅋ ㅋ ㅋ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5월이후에 도촉해주시옵소서 진짜 모모님을 위해 제가 초고퀄로 제 뼈를 갈아서 뉴짤을 그려올게요 제가 진짜 관계맺은지 언젠데 여태 한번도 뉴짤을 안드린 멈칫
****** 9.솔직히 커플이 하고싶습니다. 오타리얼의 사쿠라이 아즈키나 고이가사키 모모같은 덕 커플이 되고 싶습니다. 저는 생각하기를 2D만 사귀기보다는 차라리 현실에서 덕인 여친을 사귀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ㅏ 모모 넘 귀여워서 눈물나옴 모넘귀
****** 후훗 만나뵙게되어 반갑답니다~ ♥ 데빌루크 왕국 제 3 왕녀 모모 베리아 데빌루크 랍니다~ ♥
******모모A거꾸로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모모 저렇게 귀여워도 되냐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k_Miku_Kohinata

From Twitter

****** 😂😂😂😂😂이치고 다쳐서 오면 슬퍼줍니다..도장 다 깨먹고 와도 좋으니 다치지만 않게 해주세요.. 토모모님:아니 그건 너희집 사정이고....
****** 맞아요 모모보고 말하는 부분 그 그부분이 지ㅉ짜 너무 잘생겻,ㅎ흐어류ㅣㅠㅣ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추겟다 쇼토사랑해~~~~!
****** 모모에요 갑자기 부끄럽ㅈ구로!!!!! 퍽침!!! 내가 밤님이랑 현님 마이 조아해요!!!
******모모야 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작년에 나혼자 쇼토모모 외쳣지
******모모링의 이상형이 되기위해 지금부터 우유먹고 운동하자
******님들 쇼토모모 메이저래요 나 지금 울뻔함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k_Miku_Kohinata

From Twitter

****** 모...모모못그릴 수도...잌ㅅ는....아아니 또 무ㅜ서워지실것 같다
******모모챤 초카와이
****** 안취하셨네 가사도 다 메모리되고 머리는 징하게 총하셔? 알콜의 힘인가?! ㅎㅎㅎ 모모님 쉬엇다 올리셔 들을수가 읎어여
******오늘 모모 엘베에서 커플테러 당하고 머리 쿵 박는것도 넘 귀여웠음 아아아
******빠가사리라 나노후기같은건 못 쓰지만 흐름도 좋고 군무 좋고 탭댄스 존좋 내적광대폭발 엄마미소발사 1막 때 좀 어? 하다가 군무보고 하8ㅅ8 하고 2막 체감상 한시간도 안된 거 같고 커튼콜 졸귀탱😖 경잭 덩치때문에 오모모 뉴보이즈 죄다 사랑8ㅁ8..
****** 모모ㅗㅁ모바일 헉헉 지금 당장 해보겠읍니다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죽어버림 토모모님절레절레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k_Miku_Kohinata

From Twitter

****** 아싀,,, 모모릠깨 칭찬받악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일봉지하는 허니벝칩애 돌릴개요,,? 영광 ~♡
****** ㅋㅋㅋㅋ모모님이 임수를 주셨어요☺️❤️☺️
****** 토치고 모모후리, 마이루! 후유미님절레.. 잠이나 자라
****** 하 ㅏ하핳하ㅏ핳 ㅏ하하하하ㅏ ㅏ하하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고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햄보칸 토치고 모모후리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눈 앞에 모모있으면 안아들고 튀어버릴래 겨울엔 던기장판에 극세사 담요 이불 두둑히 덮어주고 귤 잔뜩 주고 여름엔 에어컨 감기 안걸리고 딱 시원할정도로만 틀어주고 수박 잘라주고 족발 맨날 사다줄래 모모 먹고싶은거 다 말해 다 사줄래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치고 모모후리는 다음 번에 해요..😇 ??
****** 울나연이..졸귀ㅠㅠㅠㅠ모모랑바꾸고싶어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hjm66741

From Twitter

****** 헤리모모~~^^
******모모아쿠아맨 좀 뭐랄까 약간 방황하는 느낌의 난폭한 캐릭터같던데 바텀으로 굴리라는 뜻이군요 잘 알겠습니다~~~~
******오모모 무서무샤ㅠㅠㅠㅠ
****** 모모모모모..
****** 후후훗 데빌루크 왕국 제 3 왕녀 모모 베리아 데빌루크 랍니다~? #생긋 잘부탁드려요 ~ ♥
******전교 1등 몇년씩할것같은 모모링 21
******치요,,속옷 다봤네,, 니슈라 애들것두 보구,, 모모캄것두 보구ㅜ,,, 모모캄,,, 치요 짱 부럽네,,,, ?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k_Miku_Kohinata

From Twitter

******에즈라플래시/모모아쿠아맨 진짜 넘 취향이다 비주얼도 그렇지만 살짝 예상가능한 성격도 취향 ㅠㅠ
******다 필요없고 나도 안전모 쓰고싶다. . . 그럼 완벽하게 시나노를 데리러 가는 토치고 모모후리가 될 수 있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카세 모모아베를 본다면 그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모 투표도 못 해... 한국 가는 텔포 호시이다
****** 여어..!!!!!!!!!!!!ㅁ..ㅁ....모모 안녕!
******나는 노래 하나 꽂히면 멜론 한 곡만 듣기 그거로 하루종일 그 노래만 듣는데 최근에 그렇게 들은 노래가 상상더하기랑 모모모랑 놈놈놈이랑 여기여기 붙어라랑 라이어 라이어랑 얌얌이랑 어른이 되면
****** 오예 모모님💘💘💘헤ㅎㅔ조아여 쪼아용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k_Miku_Kohinata

From Twitter

****** 모모님 넘 좋아욧 >_<
******모모아베 연성 보고 디지고싶다...
******모모디를 터는 사람들
****** 모모챤 돈 있으면 파스타 얼마나 먹을 것 같니
******내사랑 호로용이 모모
****** 두리 모모모모모~???!?^^??
****** 자신, 부터... #감동 ....... 대단하네요, 모모씨는.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__gogogo

From Twitter

****** 모모님 노래 조은거 좀 올려 바바요!
****** 쓸데없이 집착하는 부분이 있지만...모모따님에게 그리 보이기는 싫어여8ㅅ8
****** 걍 붙여요 모모 님 당당해지세여...!
****** 1년 반만에 꺼낸 옛폰인데... 걍 예전에 ㅁ뭔가 네모모양으로 햇던 것 같아서 이것저것 해보니까 됐어유ㅛㅠㅠㅠㅠㅠㅠ자ㅣ하다 내머ㅣㄹ
******모모핵커엽ㅋㅋㅋㅋㅋㅋㅋ
******헉 ....!!!! 모모임의 여넝...!
******왕카이는 엔카도 잘 어울릴거 같아서 아마기고에같은것도 불러줬으면 좋겠다 엔카가 아니더라도.. 야마구치 모모에 노래나.. 개인적으론 비나리 부르는 왕카이 보고싶다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hjm66741

From Twitter

******새삼스럽게 눈물나는 여캐 비중.... 그나마 리코는 감독이고 모모이는 기적의 세대랑 같이 다녀서 캐릭터 개별적으로는 인기가 많긴 하지만, 모모리코 좋아해도 종종 나오던 가슴대결은 정말 진부하다 싶긴 함..
****** 헉! 내 뒷통수를? 음...모모 님~ 흐~뭐 좋습니다. 인정! ㅋㅋㅋ
****** 아라~ 어서오세요 모모 베리아 데빌루크 랍니다 ? 만나서 반가워요
******모모짱 ㅠㅠ 귀여워 ㅠㅠ커플이 뽀뽀하니까 벽에 콕 머리 대는거 짱귀ㅠㅠ




모모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All_of_me_twice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9N49_tmt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k_Miku_Kohinata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

모모 트와이스 나연 데빌루크 키사라기 TWICE 미나 베리아 토치고 아닌 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