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8:50 ALL

******#정연 #쯔위 긴장하면서 입장→응원메세지 인터뷰→멤버들:잘하겠지?😊→정연:어제 드라마같은 경기처럼 오늘 꼭 드라마같은 경기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멤버들:넋 놓고있다가 빵 터짐.😄 마스코트마저 고개 푹~ㅋ
******©hotwice2016.4.2 프로야구 시구,시타 #쯔위 #정연 포즈는 #MLB 😜 #트와이스 ””
******아셀이.. 겁나 논리정연하게 ~라서 손님이 잘못하신거 맞습니다<<라는 말이나 해서 당장 알바 짤릴 것이다ㅋㅋ #자캐가_알바_중_진상손님을_만난다면_대처법은
******난 하루종일 논리정연한 개소리를 공부했다
******내가 낙원을 기다리는 또 다른 이유는 이서준배우🙈 검색하지마에서 뭔가 매력있었는데 그때는 2인극이라 정연배우님 보느라고 제대로 못봤는데👉🏻👈🏻 꽤 매력있는 보이스였던거 같은데🙈
****** 제가 돈을 써야 행복해져서 폴라를 그리지 않겠어요? 논리정연
******RT TzuyuTH RT hotwice2016.4.2 프로야구 시구,시타 #쯔위 #정연 포즈는 #MLB 😜 #트와이스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Utiful_J

From Twitter

******주여 제게 자신감을 ㅠㅠㅠㅠㅠㅠ 덕후에대해 논리정연하게 말할수있는 당당함을 ㅠㅠ
******정연 인기 있는 이유 좀 알 거 같다 뭔가 매력 있어 저 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툭하면 정연이 고추 바사삭해먹고 둑이는 바큥새기
******정.사.채 커플 #말 #트와이스 #정연 #사나 #채영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 엌... 정연이 사나앞에두고 바람핀다...ㅋㅋ
******정연이 일광욕 #바다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레이싱을🏁 #나연 #다현 #정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넌 연성도 안 하면서 왜 친하게 지내느냐~~ 할줄 아는 것도 없으면서 왜 내 존잘님한테 친한척 하느냐 빼애액~~ 그래놓고선 그게 뭔가 굉장히 논리정연하고 제대로된 생각인양 말하는데....
****** 뭔가 정연이는 교복 다 버렸을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이렇게 방송에서 인위적으로 정연이 걸크러쉬 컨셉 밀어대는것 같지 ㅋㅋㅋㅋㅋㅋㅋ
******채영 「secret이 무슨뜻이야?」 정연 「비밀」 채영 「그러지 말고 무슨뜻이야?」 정연 「비밀이라고」 채영 「이런것 가지고 치사하게! 가르쳐줘!」 정연「 이걸 한대 때릴까 」
******분홍정연 보니까 또 힘이 나고............
******아 어쩐지 이계정에있으니까 사람이엊ㅅ지 바보체정연
******으아 정연이랑 정훈이 쪽도 답멘하고 싶은데 이 이상 이어가기가 제가 너무 어려워서어...ㅠㅠㅜㅠㅜ 나중에라도 어떻게 이을지 생각나면 바로 이을게여ㅠㅜㅠㅠㅜㅠㅜ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Ddalki112

From Twitter

******알계들 조금 더 논리정연해질 필요가 있다..
******이분 말씀이 제일 논리정연해서 좋다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꽃꽃숨어라 feat.정연쓰해탈 #미나 #나연 #모모 #정연
******정연보고싶다
******어제 우사생 보는데 정연이랑 마크 투샷있어서 넘나 행복했다..최애가 한화면에 있어...♥거기다 마크가 정연이 팀 골라주고 하이파이브하는것도 좋았
****** loe 갔어? 나도 갔는데 ㅋㅋ 이번 7월에 한국에 또 가러야 ㅎㅎ 정연이는 서울 올라면 만나자! ㅎㅎ
****** 정연 님... ㅠㅠ 희망을 버리면 안되는 걸 알면서도 자꾸만... 으윽 정연 님도 그러시겠지만 심란하네요 😢

******정연이 마갤있었네???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아..너 아이돌이잖아..ㅠㅠ
******얘가 정연인가.. 우라노스라고 하기엔 넘 기엽던걸
******아 존나 좋네 정연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정 후에 판단하기를 좋아하며, 언제나 결과가 방향을 유도합니다. 계획짜기를 좋아하고 관리나 제어하기를 바라며, 일을 마친다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그들의 생활태도는 질서 정연하고 단계별로 체계적이며, 시간을 중시합니다
******공식남친 정연이 ... 쯔위 ... ?
****** 다음 대선 땐 정연 선생님이 피선거권 없는 나이니까 아무나 뽑고 그 다음 대통령으로 모시자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Ddalki112

From Twitter

****** DearMy_MIN DearMy_HUN ♥ 민규수연 지훈수민 원우정연 ♥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시자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 정연이 누군지 모르지만 같이 놀러오세요 ←
****** 정연누님 좋아한 지 디게 오래 됐는걸!!
****** 야 너 정연 선생님 좋아하지 마 나만 좋아할 거야
******신애필 알던 동생 중에 정연이랑 스타일도 비슷하고 얼굴은 좀 더 고양이처럼 생긴 동생이 있었는데 레즈비언이 아닐까 오래 관찰했지만 슈퍼헤테로에 호모포비아였음,,, 물론 후자의 이유로 신애필과 사요나라 해찌,,
******정연이 해맑네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Ddalki112

From Twitter

****** 마지막은 당신의 하우스헬퍼 승정연 작가님 축전! 우리 승작가님은 축전을 두번이나 그려주셨습니다 ㅋ 연수 너무너무 예쁘게 그려주셔서 심쿵사 ㅠ_ㅠ조만간 돌아오신다고 합니다! 함께 기다려욧!
******한참 피끓던 고삐리 때 혜성처럼 등장한 SES와 핑클에도 심드렁하던 나인데.. 이 나이먹고 내가 여자 아이돌 사진을 구글링하며 아이고 예쁘다 아이고 매력적이야 하고 있을 줄은 몰랐네. 정연님 사랑해요.
******질서정연해ㅋㅋㅋㅋ
****** 목떡 끌올해주는 정연이가 귀여운데 오너인 뽀글언니 생각하면 고맙다는거시다아..ㅠ
****** 류수 지연 채연 미나 보미 남주 정연 지효 보영 채원 효주 지원 현아 설현 문별 중에서는 어떠세요?
******정한이랑 렌 너무 예쁘다고 머리긴거 최고 머리길고 예쁜남자가 젤 좋고 정연이나 엠버처럼 잘생쁨한 숏컷 잘어울리는 보이쉬한 여자도 좋다고 했다가 애들이 다 나보고 레즈냐고..;;
******저 트와이스 최애 증맬 모르겟는 것입니다 사나! 해버리면 옆에 막 정연이도 잇구 지효도 잇구 모모랑 채영이랑 막 넘 많고 으윽 어케 저런애들만 모아놨지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sunkissedy

From Twitter

******11만 여건의 원세훈 국정원 트윗에 대해 무죄 선고한 이범균 판사가 지난해 야당 정치인의 단 1건 리트윗에 대해서는 벌금 500만원과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했다. 박영선 새정연은 목숨걸고 싸우지 않는다
******아 미친 아 정연아 아아
****** 정연누님너무멋있어요ㅠㅠㅠㅠ하진ㅉㅏ너무이쁘고 멋있고..언니최고야ㅠㅠ 야광봉
******나더 정연이라는 분 진짜 장난안치구 어무 취향임 ㄴㄴㅋ
******정연이 끌올요정...★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인더트랩. #정연 #사나 #채영
******지연아! 나랑 데이트하자! 근데 정연이 존나 싱하형짤방같음ㅋㅋㅋㅋㅋㅋ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jsjbox2

From Twitter

******!!!!!!!!님들아 나 방금 갤러리보다가 개쩌는거발견했음 이거봐 정연이랑 알렉스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생각하는 정연이
******나근데ㅠㅠㅠ 트와이스 정연도 걸크 쩔어
******투표?정연투표?
******트와이스 정연 나 아는 누구 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학번 후배중에 엄청 착하고 전과목 에이플 찍는 애...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트와이스 텔레비전. 정연이의 눕방TV
******다현 「왜 채영이를 의자로 때린거야?」 정연 「책상이 무거웠으니까」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cF8DGamn5cuYwJ9

From Twitter

******정연시
******태태가 말을 잘 못하니까 옆에 슙이 있을땐 슙이가 항상 천천히 논리정연하게 말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예 그렇슴다 항상 제가 늘어놓고 오빠가 잔소리를 하며 치웁니다. 나름 질서정연하게 늘어놓은건데
******트와이스 나연 정연 채영 특히 좋아하고 이오이 10인 지지 프로듀스101 거의 좋아합니당 탐라에 가끔 낙서 올리고 갤털도 자주 해요 맞팔은 멘션 주시면 다 합니닷 ^ㅂ^ 9
******정연 내 취향 아니라 관심 없었는데 이건 존멋개멋이네
******정연 ❤️
******아ㅠㅠㅠ 정연 머리한거 대박 멋있다고ㅠㅠㅠ 걸크ㅠㅠㅠ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hosang916

From Twitter

******모든 것이 엉망이다, 예정된 모든 무너짐은 얼마나 질서 정연한가
****** 앗,,!!정연!
******질서정연하며, 옳고 바른 것. 나는 그런 것들을 사랑했지. 오직 당신을 제외하고. 내가 사랑한 첫번째 무질서여.
****** 정연이가 사나 입 닦아주자 채영 「나도 닦아줘」 정연 「안묻었어 너는ㅋㅋ」 채영 「아냐 묻었어 느낌이 나, 아 묻었다고오-」 정연 「점밖에 없어ㅋㅋㅋㅋ」 #실화
****** 이상형 월드컵 중 쯔위 「잠깐만요.」 정연 「쯔위가 기다려달래 이건 기다려줘야해ㅋㅋ」 사나 「어차피 이거 정해도 못 사귀어.」 #실화
****** 지금도 보니까 놀려욬ㅋㅋㅋㅋㅋ아웃겨...어떤 분은 논리정연하게 정리까지 해놓으셨더라는...
******▷정연언니&미나 dance OOH-AHH하게 Teaser BEHIND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g5aw2p2p

From Twitter

******쯔위「에버랜드 갔다가 감기걸렸어요」 정연「약 먹었어요?」 쯔위「약이요? 아뇨. 약 없어요」 지효「언니가 너의 약이잖아♡」 쯔위「그래서 안낫는거예요.」 #실화
******뻥 시스터즈지효와 정연이가 본인들이 소심하다고 하자 어떤 팬이 뻥시스터즈라고 댓글을 달았다. 지효는 억울해했고 정연이는 우리 별명 생겼다며 좋아했다.
******참관인 지루하다. 투표하시는 분들도 질서정연하다.
******정연이 팬아트 프리뷰 ㅋㅋ
******나연-제화 모모-치호 사나-창천 지효-정기 미나-세찬 쯔위-장민 정연-용천 채영-일타 다현-???의정 모모치호 지효정기 미나세찬 맘에듬
******LIFEGOALS 버틀러의 잘생김 털님의 멘탈 나연님과 흰눈님의 귀여움 콜님의 언니력 렝렝님의 상냥력 달토님의 우아함 란님의 다재다능함 로렐님의 의지 정연님의 논리정연함 겨울님 레캣님 이조님의 행동력 이티의 시크함 이뎟의 유쾌함
******정연은 머리 저렇게 잘라놓으니까 육성재같으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_gab37

From Twitter

****** 정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윙크를 해볼테니 넌 잘찍어라
****** 헤, 정연이 좋은 냄새 나 목덜미에 얼굴을 갖다댄다
******정연이 때문에 잘 안파던 설정도 판다 취향개조
******정연이 머리 돌려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분이 채연아니에요 이름은 정연이라고요 ㅅㅅ!
******사실르정연이로 캐짜고 싶ㅊ은데.. 귀찮다
******정연 정말 예뻐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xchoutzuyu

From Twitter

******정연이 정장 존멋
******정연이 답멘해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꽃이 뭐야 커플이 뭐야 내가 힘든데!!! -정연
******정연닮은 교생센세 역사래 ㄱㄷ 역사 개좋아해는데 예에에에
****** 미쳤다 정연이
******요즘따라 사나가 무쟈게 이뻐보인다.. 정연이랑 자주 붙어있음 조켓당
******정연이 이뻐 진짜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hotwice

From Twitter

******나...나넘 말잘하고싶다.........논리정연하게 대화할때넘 짜릿해..
******정연아...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쪼꼬미다ㅠㅠㅠㅠ우리집으로 보쌈해오고 싶어ㅠㅠㅠㅠ
******정연이는 자기 앞에 어떤 대ㅛㅏ가 닥칠 줄 알고 저렇게 해맑은지
******오늘ㄹ...그릴것...정연이 톄스.................. 또 머가잇더라........ ㄱㅏ물가물
******정연이 완잔 고대짤 꺼내고 싶다
****** ㅌㅋㅋ ㅋㅋ 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엇?...... ...... 그레도 정연상이 못또 내취향......
******정연이가 남친룩을 입어도.. 존예인데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예쁜 소중한 정여니..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fatum0719

From Twitter

******정연아 귀가 너무에뻐....내가알기론 공놀이는 해롭다고햇다...빠져나와....
****** 정연말고 내가 또 누구좋아했었지?!??.....
******정연이랑 케이한테 예쁜 옷 삼만벌 입히고 싶다
******정연이 코가 예술이야
******정연아ㅜ...........................
******정연오빠 아 진심 대박이다
******공식남친 정연이랑 꽃사나 최고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_gab37

From Twitter

******채영이 근데 정연이한테만 저렇게 뽀뽀충짓 하는거 왤케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 최고
******안돼 넌 치마잖아 이부분정말ㅠ 1가구 1정연
******있는 그대로의 정연이를 좋아해 Just The Way You Are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유사슴 #뭘해도아름다운정연이 160402 잠실야구장
******이 짧은 시간안에 많은 일들이ㅋㅋㅋ 상황극을 했다가 뽀뽀타령을 했다가 해결책을 제시해줬다가 힘들어죽다가 언니美가 뿜뿜 나오다가ㅋㅋㅋ #TWICE #정연 #사나 #채영
******정연이 너무 예쁘다..... 진짜 괘옙음.....
******헐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연ㄴ볼때마다 묘한 익숙함이 생겻ㅅ던게...!!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GObalnews

From Twitter

****** ㅋㅋㅋㅋ정연님이야말루 왜 늦게까지 안주무세요!! 일찍 줌시시죠!!
******rt정연 무슨 만화 캐릭터랑 비율이 똑같냐 ㄷㄷㄷ
******결이 좋겠네 4월에 정연님 나오고 박보람 나오고 그 담달 맴 나오고




정연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GObalnews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ss02jhy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poiu475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ss02jhy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CrCreator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Yakijess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mu9gle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yunsyg3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Ddalki112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TWICEMINA_bot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jdragon84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duckwho_ljy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03_990423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2whys11

정연 TWICE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사나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나연 JEONGYEON EP07 1101_y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