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0:46 ALL

******아린 승희 유아 효정!!
****** 그러다가 단양이가 아빠라고 하면 어쩌려고 야 말문 간신히 트이면 몇마디 잘안할것 같아요 유아적인 언어 쓴다거나 은도를 아빠라고 부릏지도^^
****** KCU 숭실사이버대학교 아동학과 관련자격증으로 보육교사 2급, 특수영유아교육전문가 어린이집 특수교사자격 , 영유아놀이전문가, 방과 후 아동지도사, 유아미술지도사, 아동상담사가 있습니다. #유아교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아쨩 너무 귀여워... 마른세수 가슴 안 커도 돼! 응원의 포옹 부탁합니다-.
****** 두 팔을 활짝 벌려 자, 그런 의미에서 유아쨩, 응원의 포옹!
****** 제가 진짜 거짓말 안하고요 그리려고 검지로 막 그렸는데 인식을 못해가지고요... 유아님
******저옷 유아랑 너무 잘어울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oreverness9

From Twitter

******지호아린 유아지호 정말 조은걸ㄹ,,,은,,,사실,,,그냥,,,지호가 좋은걸지도,,,
******유아랑지호 진짜 개조타
****** 아...유아님 그림.. 액정스담
******160417 김포공항 팬싸인회 유아 캠 프리뷰 "나 진짜 귀가 안좋은가봐요 안들려ㅠㅠ"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유시아
******160417 오마이걸 팬사인회 프리뷰 김공 유아 아린 비니
******20일 9시 유아과학교육 21일 9시 놀이지도 10시 정신건강론 끝나고 치과 22일 9시 교육과정론 25일 10시 아동미술
****** 물론 잘 보냈지! 음- 체전 예선전에서 져버렸지만... 그래도 다음 경기때 잘하면 되니까! 헤헤- 유아짱은 어땠어??

******아 유아언니 입쁘다
******ㅠㅠㅠㅠㅠ 아린이랑 유아 염색한거 너무 예뿌다아
******유아 검은색으로 다시 염색한고야??
******유아 머리 염색한건가 머지
****** 우와 유아짱! 왠지 오랜만인 기분이야!!!♪ ´▽` 고마워-! 유아짱도 맛있는거 먹었지?.?
****** 유아?
******옴걸 유아 넘 예뻐 클로저 때 진짜 bbb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parkmiokk_

From Twitter

******나는 몸이.. 신체가.. 껍데기가... 무기력하긴 하지만 행동은 빠르고 꼼꼼한 것을 조아한다 애늙은이 같다는 말도 많이 듣지만 티를 안 낼 뿐이지 유아성이 짙다
******유아 춤선 진짜 이뻐
******유아인가 춤 잘춰서 호감아야
****** 앙아아아ㅏ렴ㄹㄴ아아아아아라ㅏ다랑아아아아아아련아ㅠ ㅜ ㅠㅜㅠㅠ유아아아ㅏ아아로ㅜㅂㅈㄹㄴ아아아아악아련ㄴ아!!!!!!!!!!
******흑발 유아, 흑발 아린이 귀엽당..
******헐 유아 훅발ㄹ ㅕㄴ색했어???
******유아야ㅜㅜ💜

******유아야!!!!!!!!!!!!
******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님 다이스키~!!!
******유아님 예뻐!
******아 이유아니까 말하지마세여
****** 유아늣님 안녕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하 정말 유아 통장을 탈탈ㄹ 털어가시려ㅕ고 우리 숨짐ㅁ시ㅣ........
****** 定期 BIGBANG_지용 B1A4_신우 Block B_박경 2NE1_Bom Ailee Sistar_효린 EXID_하니 OMG_유아 VIPJ✖️BANA✖️BBC 91line Yuumi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kkimjihoya

From Twitter

****** 응, 유아쨩. 정말이지, 너무 푹 자서 몽롱할 정도였다니까!
****** 아닙니다 유아교육과예여 헤헤 유아 과학교육 유아 사회교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아퇴행.
****** 유아애니.. 인데 분명 그럴텐데.. ㅎㅎㅎㅎㅎㅎㅎㅎ
****** 트위터가잘못했네! 나나 유아키 청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헐 유아 염색 다시했나바!!!
******확신을 가진 사람, 그리고 자신의 확신을 신이 인정했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아직 유아 시절을 벗어나지 못한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kkimjihoya

From Twitter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 흑흑 ㅠㅠ 유아 어쩐지 예뻤는데 ㅜㅜ
****** 유아얼라이브 !
****** 그야말로 유아의 체형!
****** ...? 유아가 된다
****** 나 할무이집가는길이 심심해서 딱히별이유아님 헿
****** 5. 좋아하는 2D 캐릭터는 타케아 유키와 your diary의 유아입니다. 설마 이런 귀여운 얘들보고 핑X라고 부르는 건 아니겠져?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kkimjihoya

From Twitter

******아... 유아님 연성 짱이뿌다.. 최고야 짜릿해.새로워 ㅜㅜ
******여캐넣을때 제일 조아하는거 :장발, 흰 피부, 가녀리게 생기거나 완전 누님캐, 투톤, 거유 .. , 옷 복잡함, 성격 완전 여성스럽거나 여왕님 천상천하유아독존, 존대.
****** 아니아니. 내가 알던녀석은 좀 더 어리고 유아체형이었는데.
****** 하앜...........저희 음오아예...........헐미친저희....유충..........인데...유아 그 그그그그그그 세일러 할래요>?;;;
******유아님♡은 유아님♡이시구 난로님은 난로님이시구...... 모른척
******우응 나는 유아님 스티커 언제오징
****** 11. 유아! 용의 언어를 가장먼저 이해한 소통의 창시자입니다! 당시 용의 행동을 관찰하러 탐험단에 참여했다가 스스로 용의 언어구조를 깨닫게 된 선구자입니다. 교과서에도 실려있다구💕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ahl0072

From Twitter

******유아님 스티커 우주 이쁨!!!
****** 넘넘 감사해요 저 크로키북 평생 써야지... 스티커 완전 이쁘게 아껴 쓸께욘!!! 유아님 스티커 최고🌸🌸🌸
****** 유아님❤️유아님❤️스티커 왔어요! 오늘 학원가는길에 와있어서 데리고 나와버렸어요ㅠㅠ실제로 보니까 넘넘 이뻐서.. 눙물 이케이케 바로 크로키북에 사용했어요!! 늦었는데 보내주셔서
****** 제가 좋아해주면 유아는 좋겠네요
******아지미센세 유아 연성도 잇는데 왜 아로마 없지 역시 아로마 마이너 하하!!
****** 아린이는 색이 좀 어두웠고 유아누나는 밝은색이었으니까요
****** 다들 유아누나만 ㅠ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OnlyforYooA

From Twitter

******천상천하! 유아독존! 내가 짱짱맨이다!!! feat.인성쓰레기
******작은 소녀상이 유아님 집에 왔어요! 사실 오늘 아침에 지른 희움팔찌 오면 그때 같이 뜯어서 찍으려 했는데... 아시잖아요. 택배는 수령한 직후에 뜯어야 제 맛인거
****** 으앙 저는 겟또했어욤!!!3개 있었는데 2+1이길래 다 쓸어왔어욘..,.😂😂😂유아님 배달해드리고 싶따....88
****** 그건 무유아니냐며 라라펠♡♡
****** 니가 취향이 어딧어...유아 정도면 하나님 해야지~ .
****** 와 유아님 와와와 존잘님 이러시면 앙대죠 😠😠 존잘님 인간적으로 연성을 해주셔야죠 소비러라뇨
******헉 유아님 흑발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ILLIMIM_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앗시 후쿠쨩 선점 안되ㅣ있스면 유아 해주새효 후쿠신 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미쳐 너모 귀여ㅕ워 점토로 만든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아이쁘다
******유아 왜 흑발됨???
****** ㅎㅓ억 유아네뮤ㅜㅜㅜㅠㅠㅠㅠ 저 지금 불안해서 사러가는데 흑흑 없을 확률이 높아여 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이ㅣㅣ게모야 히이ㅣ익!!!! 무서워ㅓㅓ!!! 무서유ㅓ요 알니님 유아아ㅏㅏ!!!
******유아누나 염색한거??
******어? 시아 흑발? 어?어? 유아야? 응?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jang_sniH9

From Twitter

****** 1차는 유아같구 2차는 좀 성장한 어린이같은 느낌?.?
****** 컴에 있었네옄ㅋㅋㅋㅋㅋ 히얼 유아!
****** 유아 신카ㅏ이 선점할래효 숨짐시아니 이새기가
****** 유아님 하야토가 이뻐서 그만8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임큐트 유아낫큐트 하.....넘귀엽 ㅠㅠ사야겠어 결정!!!!
****** 자 어서 유아님 갤털을!!
****** 그때 아직 유아라서 잘 몰라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tudioG_MINe

From Twitter

****** 뀨유아파용 호야호야 쪼코님똘똘이
******유아투블러디뷰티풀..
****** "..! 유아를 벗겨드린다 아님
******유아님 맘마 맘마
******도리도리 #유아 귀여워.... #오마이걸
******유아님 그거 아니에요 그거 아이라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 오늘부터 그림 안그리겠습니ㅣ다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_ricottacheese

From Twitter

******유아님 그림 많이 올려주시면 좋겠다.. 갤털 많이하게.. 유아님:...?
****** 222뭔가 세상 다 짊어진 사람 처럼 굴다가도...어렸을때부터 철듦을 강요받은 ? 경우 커서 오히려 유아적 행태를 많이 보인다는데 그렇게 생각하면 또 짠하기도하고욬ㅋㅋㅋ무튼 제가 딘을 좋아하는 이유를 또 깨달았어요!ㅋㅋ감사합니다.
****** 제 찬양글을 스루하실까봐요..😐 유아님
******유아님 그림은 전부 진짜 이쁜......😢 최고인...
******유아얏!
******먼저 말해줘는 정말 들을 때마다 탱콘 무대 생각이 난다. 분명 무대의 임팩트는 유아나 스트레스 쪽이, 그리고 많이 들어온 곡을 치자면 아이나 쌍자 쪽인데
******키가 굉장히 작으며 발도 조약돌만해서 유아 매장에서 신발을 사서 신을 것 좋아하는 건 소소하게 찐 호박과 콜라<태어나서 처음 먹어 보는 맛이라고 서술함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arbinnie

From Twitter

****** 헉... 유아님 넘 귀여우셔... 근데 그말 무지개 반사요 😉💕💕
****** ㅅ 유아님...
******남자버전 프로듀스101 << 만들 필요가 있나. 엔시티가 있는데. 에스엠이 장근석 없이 알아서 해주는데. 에스엠 유아독존
****** 넬리 6살이에여 유아에여 ?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외국인들이 보기엔 내 글씨 거어의 유아 글씨 ~ !
******아폴로먹고 유아퇴행하고싶다.
****** 스케줄 #오마이걸 공식홈페이지 업데이트 19 화 20:00 SBS MTV 더쇼 20:55 SBS스타킹-효정,유아,승희,지호 21:00 박소현의 아이돌TV 해요!앱 #OHMYGIRL #LIARLIAR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OnlyforYooA

From Twitter

****** 란은 베르무트가 보쌈해가고 코난은 유아퇴행 외국에 떨어져봐야하나
******넬리쨔마가 이 그림보고 놀러시면 어쩌징ㅅ... 유아틱
******유아님 제가 달님 블락한적 있는데 모르셨구나..😇
****** 😇 주먹을 쥐며 유아님의 예쁜.그림을 꺼낸다
****** 저는 유아님 연성 소비러니까요 ㅅ 유아님 신아라 최고 쌍따봉
******아돈노후유아
****** 꾸유아아아아아아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boramoo

From Twitter

******멤버가 목소리 다 이쁜건 오마이걸이 최강인거같다,, 특히 효정이랑 유아 목소리 넘 내취향,,,
****** 우웅 유아보육법이랑 교양하나요 ㅋㅋㅋㅋㅋㅋ낼말구 목욜에 쳐요...내일은 공강
******2차 가해는 나빠요, 라니. 정론이긴한데. 그 정론이 넷상에서도 통하는 정론이었던가. 잘못되었다는걸 알고 하는거지. 좀 보라고. 보고 불편하라고 하는건데. 그럼 너희도 하지마! 라고 유아적 수준에서 설득하는거 아니었나.
******유아독존... 개망했음 #제일_처음_떠올린_사자성어가_당신의_연애관
******크로아 유아퇴ㅎㅐ 읍
****** 테디베어 도경이 어때요? 팔다리 전부 없어서 애기처럼 기어다니는데 점점 유아퇴행 되어가는거야 보살핌 없이는 살지도 못하게 낄낄
******러블리즈 진 라붐 해인 솔빈 에이프릴 현주 오마이걸 유아 걸스데이 민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Goran_yrot

From Twitter

****** 꼬마오....흑흑 곧 베타버전 릴리즈고 설문조사랑 검수 때문에 엄청 뛰어야해....ㅠㅠㅠ5코때 무사히 살아서 유아니 보고싶오 부둥부둥
******태니보이 유아 쏘 러블리
****** 유아보러가세요 더쇼?
****** 유아는 경빈님이신 것만으로도 넘 좋은 걸료😊💓💓💓희희 올해 제 목표는 경빈님을 겁페에 입덕시키는 거십미다 ??? 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조아해요❣❣❣❣
****** 유아 사랑합니다 우리 트친을하도록할까여
****** 유아도 사랑입니다
****** 하지만 유아가넘좋아여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mybaebinnie

From Twitter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유아퇴행물 보고십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ㅎㅎ 좀더 유아틱한건 어떠세요-?? 교훈을 일깨워주는 만화 있어요~ 소마스타일은 아니구요~.
******은찬이 몸은 열여덟그대론데 정신만 유아퇴행하는 것도 보고싶다...
****** 으으으 암거나 입그와두 대ㅠㅠ아으아ㅓ 너무 귀여워 내꺼해ㅜㅠ ??
****** 유아 인형같은 큰눈과 뽀얀피부가 매력포인트!! 누가그렇게이쁘래요!
******아아니 저번에ㅔ 어디서봤는데ㅔ 어디서봤는지ㅣ 못찾겟ㅅ다... 장남학대하는 삼남과ㅏ 유아퇴행하는 장남....
****** ㅅ....? 유아였으면 계탔다고 인정하는디 지호라서...ㅎ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Miracle_BBom

From Twitter

****** 꺄아아 유아님 언제 안바빠지세요???;ㅁ;
******유아니 탄생색 루즈/파이어레드 쩔게 어울리네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예인 >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은하 > 유아 > 아린 > 유주 ..
****** 너무 잘어울리신다몈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 앙아앙악 안경도 써주세요!!! 가숨ㅁ빵빵!!!!! 이거아님 유아님 블락
****** 유아유아ㅏ!!!
****** 선우유민 산들이어디산아 산들산아 = 유아자매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arinxarin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헉 마자 유아ㅏㄴ님 충동구매왕이야 ㅋㅋㅋ ㅋ ㅋㅋ 안하는 게임 현질도 갑자기 하고 그럼.. 노답 조아....! 구럼 돈 열심히 아껴놔야겠다 ;3
******아 대써 다피료없어 우리 유아니 오늘 직립했다 이거야 이게 최고야 역사적인 날임. 표정 너무 귀여워 ㅠㅠㅜㅜㅜㅜ 흑흑 귀여운 게 짱이야
****** 유아님은 포션 포션제작자..? 뭔가 몸매가 엄청좋은 누님캐가 떠올라요 여자플레이어건 남자플레이어건 가리지않고 성희롱 해주셨으면 "물약을 받고싶으면~ ^~^" 이런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흑흑흡흫ㅎ고마워요 그럼 어린이의 연륜이 느껴지는 그림이라고 할게요!!!하지만 스토리는 유아틱하다는건 부정할 수 없습디다 퓨어한 제 손....uxu
****** 미친 제이 겉으로 드러나는거하고 완전 다르자나 외강내유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니에여 내가 야붕님 그림 얼마나 할짝핥쨕하는데 그러디마여 흑흡 내취향은 유아틱아니란마랴
******더쿠들의 모래사장 필수코스 내새끼 이름쓰기 ♡\ ´▽ ` ノ♡ 웬이야 싸라해...내 마음이 들리니...#첸웬 유아말랍 ♡⁺◟ ●˙▾˙●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moonairy_326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연륜이....느꺼져요?!제 그림 누가봐도 유아가 그린 동화책 수준인데...!!흑흑
******취향은 혼파망인데 내 그림은 너무...유아틱하다...
****** 헤...헤... 프리즘스톤... 재밌다... 유아퇴행
****** 강의시간에 교수님 없는 틈타 트위터를 하다가 유아님 신카이를 보고 저는 행복해집니다😀💕
******유아ㅏ아ㅏㅏ 자살ㄹ이끼마스~!!!!
******이세 손에 화상이나 칼로 베인 상처들 유아 흉부 복부쪽 수술 흉터 카르마 어른되면 생기는 거지만 목 아레 부터 어깨까지 자상 세이시 목과 어깨 부근데 2도~3도 화상 흉터 유이치 목에 칼로 베인 흉터와주변을 긁어 만든 자해흉터
****** ㅋㄱㄲ사실 나도 엘리 요리사인거 망각하고있었음ㅋㅋㅋㅋㄲㅋㅋ 헉 유아 마니머거?? 엘리가 기뻐해!!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bts_yoongtul

From Twitter

******아,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라, 무진장 잘난체 하는 거.
******사랑고백에서 젤 짜릿한건 금사 아닐까..궁사도 짜릿하지만 절대 사랑한단말 안할것같은 천상천하 유아독존 길가메쉬가 시로에게 사랑한다고 하는 순간 천지가 개벽하는게 아닐까 싶은 그런생각도 들고
****** 완벽합니다 형빅 음 역시 루나님이야 특징을 잘 잡으셨어 ->동빅 오 동빅의 유아퇴행을음을 이렇게 표현하시다니! ->유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음...아마도..... 저는 유아퇴행을 택했습니다...... 방으로 숨기...
******온~ 더 로드~ 다레모 타비노 토츄우~ 혼~또~노 지분~ 지시은~ 데아우 타~메~ 아루키 츠즈케루노사 이마오~ 유아 올~ 트래블러즈~
****** 아 그렇넼ㅋㅋㅋㅋ아맞아 그랬었지!!!! 기억력 고자 헉ㄱ.. 유아 쟤 엄청먹는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프로 캐릭터는 K본부쪽이 잘만드는 것 같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Ong_doduck

From Twitter

******내가 저거랑 같은 신세라니 짜증난다 저거 유아란
****** 아는게없어ㅓ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단 고문한다는 점에서 에머리 입장에선 아빡쳐; 가만히 있는 사람 왜 칩니까 존나 인성 수준이 유아신가<- 이 마인드가 되어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낫얼론~ 트러스트미!
****** 네에....아쥬글거같아요...제 지적능력은 유아퇴행이이루어지고있는것...
****** #멤피디코멘터리이벤트 #오마이걸 #MV코멘터리 우와 방송 재밌다❤❤ 뮤비는 너무 예뻐 그리고 유아의 연기 좋아요❤❤
******유아이통과다 좀만다듬고놀아야지
******초등학생 및 유아청소년 교사 중에 여자가 많은 이유가 몇몇 뇌없는 남자들이 애들보고 성범죄가 날까봐인거 모르나..?당장 우리 관장님도 남사범은 미혼 안쓸라한다 ㅂㅅ들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Miracle_BBom

From Twitter

******효정 승희 아린 지호 유아 비니 미미 진이 유아 지호사진는 거의 안나올득...
******" 마유의 소개 - 그 후 , 마유는 약물 및 정신적인 충격으로 유아퇴행을 일으켜 사건 후 , 반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정상으로 돌아오지 못한 상태다 "
******더민주에서의 애증의 대상은 3인으로 압축된다 정청래, 김광진, 김용익 3인방이다 이들은 본인 트윗 인기를 현실과 동일시하며 본인들이 뭐라도 된 것 같은 유아적 발상을 마음껏 표출하고 있다 현실은 듣보이거나 컷오프 잘됐다며 조롱 받고 있는 것도 모르면서
****** 옴걸은 유아린이지
******라테일/카즈노>이리스 엘소드/솔레스>가이아 블앤소/유아독존.일확천금.이심전심 최강의군단/인터누텔라 #
******유아시절
****** 아가들앞에서 수업하기전에 과동기들과 같이 수업을 임의로 해보는거에요! 일종의 시뮬레이션같은?ㅎㅎ 저희는 모의수업이 조별인게 많고 유아들앞에서도ㅈ수업해야하고ㅠㅠ더누님도 바쁘시군요ㅠ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AKR_BR

From Twitter

******고에너지 유아성 나옴
****** 애초에 애정이 없으면 돈을 쓰지 않지요... 당연한거 아닌가...? 아무리 돈이 펑펑 솟아난다고 해도 1도 관심없는데에 돈을 막 뿌리진 않을 것... 3세 유아도 그 정도는 알겠다aa
******유아영 지금보니까 내 ㄹㅗ리캐들보다 애인데?
******유아영 계정뭐더라
******아영이 엔딩후에 다래랑 디엠하면서 웃다가 싹 웃음기 ㄱㅏ신 적 있는데 아무리생각해도 유아영 무서움
******근데 나 유아영 생각없이 굴렸어 " 우리 이제 친구지? 와아- 좋다. "
******유아야 깼거 맞지? 정신 차린거 맞지?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유아영 집착캐지?
******얔ㅋㅋㅋㅋㅋㅋ유앜ㅋㅋㅋㅋ너 내가 어제 술 마시고 쓴 트윗ㅋㅋㅋㅋ마음에 들어하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의 사고를 모방해 객관적인 사항만으로 당신을 평가할 수는 없으나, 속된 말로 표현하자면 당신은 쓰레기라 할 수 있겠지요. 저처럼 유아 체형인 여성을 색시로 삼고 싶다고 생각하는 당신은 보통 사람의 눈에는 이상합니다.】
******유아 또는 작은수정이
******유아 너무 포켓몬처럼생겼어
******메세나폴리스 강제 300단 2열 사이드 중앙에 앞에 위치한 유아 시야각
****** 은 장난이고 너무 귀엽죠... 시사회에서도 느꼈지만 유아 선배님들은 너무 귀여워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Yooa_hstar

From Twitter

******내 모럴로는 아무리 가상의 살인범 캐릭터도 7세 이하의 행복한 유아만을 죽인다<-이런건 허용불가,,,
******근데 유아 어떻게서든 안할려고 팔힘 딱주는거졸귀 ㄱㄱ
******새 s펜으로 가련희수희수가련 유아화 근데 펜이 원하는 곳에 인식이 안댐...ㅜ 그리고 자꾸 두껍게 그려지고 흑흑
******유아독존!
******으유아아아ㅏ아앙 겁나조아아아ㅏ아 😄😄😄😄😄😄😄😄🙌🙌🙌🙌🙌🙌🙌👐🙌👐🙌👐🙌👐🙌🙌👐🙌🙌👐🙌👐🙌👐🙌👐🙌
****** 고럼요 고럼요 유아님이랑 데투해야지~~!
****** 아니 어떻게 유아님을 보러가는데 그럴수가 있죠!!! ㅋㅋㅋㅋㅋㅋ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9492J

From Twitter

****** 웅 유아랑 데이뜨 해요☺️☺️
****** 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놀러가면...나랑 놀아조야대요 유아님
******전혀 다른 이야기지만 맴매<이 말의 어조가 너무 귀여워서 가끔 '유아단어가 필요할 정도로 어린 것에게 행해지는 체벌의 도구를 일컫는 말' 이라는 것 그리고 내가 어릴 때 얼마나 저 단어를 공포스러워했는지를 깜빡 잊는다.
****** 쿨쩍....쿨찌럭...킁......ㅠㅠㅠㅠㅠ유아님 품 따뜻해효 킁... 멀리잇어도 느낄수잇어,,,
****** 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막 이것저것 해보겠다고 의지만땅된 엘리랑 그거 멍하니 쳐다보는 유아 ㅋㅋㅋㅌㅋㅋㅋㅋㅋ
****** 일루와ㅏ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아시 따듯해ㅐ~!!!
****** 헉ㄱ 엘리가 오빠네 ㅋㅋㅋ큐ㅜㅜㅜㅜㅜㅜ으ㅓ아ㅏ 짱기엽겠다..ㅠ....엘리가 유아머리에 리본 달아주는거 상상했어 심장부여잡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inonohu_second

From Twitter

****** 머리는 음란한데 손은 유아 2222
****** 엘리가 두살 많군!! 엘리가 머리에 리본 유아한테 달아주면 겹겠당ㅋㄱㅋㅋㅋㅋㅋㅋ
******치아키 유아퇴행 보고싶어...
****** 하...맞아요 ㅠㅠ머릿속에서 생각하는게 그대도 손으로 와주면 얼마나 감사할까요 ㅠㅠㅠㅜㅠㅜ 머리는 성인이나 손은 유아
******... 가끔 목록에서 유아체를 위한 쉬운 이야기 등을 보고, 이런것도 보관하나 하고 피식 웃는 녀석들이 간혹 있는데, 비웃지 마라. 어린 것들에게 주는 것이야말로 가장 중요한거고, 가장 만들고 보관하기 까다롭다.
****** 유아가 몇살이였지??
****** 우에ㅔㅔ에엥 따뜻한 유아님 품 ㅔ 안기구 싶어라 흐어엉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BSungSil

From Twitter

******사실 데쿠는 미소녀 피규어 모으는 취미가 있고 현재 연인인 캇짱에게 마법소녀가 입는 옷을 입히고 싶지만 눈새에 유아독존인 자기 연인인 캇짱은 들어줄리 만무하지만 밤일할때 결국 입히는 그런 상상...
****** 물론ㄴ ㅠㅜㅜㅜㅜ맨날 사줄ㄹ게ㅠㅜㅜㅜ 랄까 엘리랑 유아랑 같이 붙어있는것ㅅ두 보고싶다.....
******근데 이런 건 다 집안분위기 영향이 크지 않을지 우리 집은 애기 생겼을 때 다들 애지즁지해서 ㅋ 그 덕에 약간? 망나니끼도 있지만 요즘 유아학교 다님서 사회적 인간?화 되고있고 뭐 ㅎㅎ
******팝... 유아 마 캐러멜... 마이 팝콘.. 소스윗.. 소스윗.. 절레절레
******파피..유아 마 선샤인..
****** 유아시가 안아줄게ㅔ효 우애애앵애앵 우리 몽님 추우면 안되는데88ㅁ88 9
****** 우에에엥 유아밈 오늘 너무 추워야아아아아앙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inzs2

From Twitter

******유아...인듯하면서 굴곡이 확실하게 들어가는 것 같은데 확실히 업계에서 먹히긴할듯...
****** 우와, 무지막지하게 무의식적으로 잠들어 버렸네. 유아쨩, 좋은 아침...이 아니라 점심이야~
******열림교회 닫힘..같은 유아동반금지인데 애기 등장.. 아님
******계자분들 SNS하지 마셔야겠네..가끔 SNS란 것이 사람을 저렇게 깃털 하나의 무게보다 더 가벼운사람으로 전락 시킨다는걸 알고나 계시려나..분명 어른일텐데 이랬어요!저랬어요!하며 내 편들어 달라 하는거 너무 유아스럽쟎아..빨리 창작작품에 올인하십쇼!!
****** 헉ㄱ 그러쿠나.. 유아는 모거니아.. ㅋㅋㅋㅋㅋ애초에 자캐들중에 피스메인이 업따.... 사실 저거보고 왠지 다 모거니아로 몰릴것같았는데 표 보니까 아닌것같아서 다행인 ㅜㅜ
******유아교육은 유아의 생애의 초석이 되므로 어쩌구...가정과 협력하여 어쩌구....아 기억안나
****** 레전드 머전 유아 ㅎㄷㄷ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kkkkkkkkillkkil

From Twitter

****** ㅠㅠ아파서 검사받는 거야?? 아니면 미리 혹시 모르니까 받는건가?ㅠㅠㅠ어느쪽이던 미리 알면 좋으니까ㅠㅠㅠ
******나보고 애를 기르라고 한다면 나는 차라리 개를 4마리 케어하겠어. 인간 새끼는 기르는 거 아님... 영유아를 반나절만 돌보면 있던 결혼생각도 사라진ㄷㅏ...
******헉 코스어 중에 유아교욕쪽에 일하시는 분 많구나
******8MGTHAIRT ohmy8irl160417 김포공항 영풍문고 팬싸인회 #오마이걸 #유아 #지호
****** #유아 신촌 게릴라
****** 유아를 볼수가 없었다고한다...
******#baby #instagram 할머니랑 꽃놀이갔어요❤️ #아기#천사#맞팔#선팔#육아#아가#baby#아기스타그램#아기모델#일상#공유#인스타베이비#육아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가스타그램#남자아기#남자아이#영아#유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 식사 안했오 유아니???
******그런걸 고려한다면 그 성인 몸무게의 1/10도 안 되는 유아는?
******유투브로 브금 켜놓고있는데 맥카페 광고에 자꾸..유아in이 나온ㄷㅏ... 나는 you아인을...잘..못쳐다 봄......
******니트남 바라보는 유아님 표정이 아주 그냥...
****** 선진국 반열에 절대 들기 싫어서 산모와 영아의 사망률 낮추려는 노력조차 멸시받는 시대라는게 안타깝습니다 ㅠ.ㅜ 아아 두집걸러 하나씩 유아가 죽어나던 시대를 선망하는 것일까요
****** ㅓㄱ 유아님 ㅋㅋㅋㅋㅋ원래 토도가 좀 예쁩니까..... 칭찬 고마어~~~
******헉 유아 엄청 예뻐졌어!!!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OMG_HOUSE

From Twitter

******맞아. 내가 아는 유아들은 저러지 않아. 그애들은 의도치 않은 귀여움이 파팡 튀어나온다고!
****** 악악 유아님
****** 헤에엑 그럼 순수 유아님짤이 저만큼....?
****** 유아 외형개선됨
******키미슈미트 1화보는데 동이 존나 귀여워 미친..... 카다시안 따라하면서 우웅~ 유아스윗~ 이러는데 미쳤다 진짜 ㅠㅠ
******집ㅂ애ㅐ보내ㅐ조ㅗ유아우잉에앙에으엥으엥
******Rt 유아 저렇게 이뻤었나....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nannro393

From Twitter

******공주는 유아공주님이지
******ㅠㅠㅠ으에에유아냐ㅠ원래ㅠ이베르 이렇ㄷ게안죽었는데... 잠만... 원작에서 이렇게ㅜ죽은애가 있었던걱같은데...
******명루는 유아퇴행한거 아니고 루대 임신할 계획이라 명루가 명대한테, 아이 젖주는거 연습해야지 하면서 하는 수유플이 낫겠어
******랑장자 왼쪽이들 유아퇴행.. 종주랑 명대한테 찌찌먹고싶어요 하는.. 린신은 좀 유아퇴행안해도 그런짓 할 수 잇을것 같고 경염이가 그럴거라고 생각하니까 좀 재밋고 아성이가 그러는건 당황스럽지만 왠지 야릇하고 좋은데 명루는 도저히 못 봐주겟다
******내가 예상한 그로스 코우키 다 내가 하라는 대로 해 유아독존 마모루 어디서 객기야 너만 잘났냐 료타 족같지만 이득보니까 따른다 켄스케 하하 개판이네
******공 유아퇴행... 평소엔 겁나 댄디한 인간이 수한테 찌찌먹고싶어요 하면서 수유플시키는..
******순간.. 저 분 내 트친인줄... 유아님이 알티해온 분... 자주뵈서 그런지 아니면 공간트윗이라 탑멘달뻔했어.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ohmy8irl

From Twitter

****** 유아님 신개!!! 너무 좋아 벽을 부순다 유아님 코코넨네 쫀꿈꾸세요 💕
******유아님 ㅌㅂ까기는 매일봐도 안질림
******정신일도 하사불성! 천상천하 유아독존!
****** 유아체형이라니...내가 유아체형이라니!
******..유아가 된 기분이..
******유아도 있었네;
******postpartum care 관련으로 검색하니 그 "갓양"에서 개인이 신청 이용하는 서비스가 뜨는군요. 1. 산후 어머니가 된 여성에게 2. 신청시 육아 관련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합니다 3. 유아 돌보기와 식이 관련 4. 가정방문형태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our_Chef

From Twitter

******뭐ㅏ래 유아 초등학생은!
******유아, 리키.. 아빠는 우리 예쁜 유아와 리키가 거짓말을 하는게 제일 싫어요. 안 풀어온 문제들을 다 풀고 다시 가져오세요. 그때까지 자유시간은 없습니다. .... 정말 몰라서 못푼거라면 도와줘야하는데...
******오늘 시험은- 유아교육계론이랑- 유아 동작- 하나도 몰겠네 찌밤 범위 줫가치 많네!!!
******맥락은 잘 모르겠네 오 유아쏘게이 뭐 이런 뉘앙스인가... 근데 컨텍스트야 어찌 되었건 '그런 거'나 '그런 사람' '남자 좋아하는 사람' 같은 게 아니라 '게이'라는 어휘가 아이돌 입에서 나오는 거 처음 본다
******유아본지 너무 오래된거같아...
******유아보고싶어...
******아나 쵸로오소든 오소쵸로든 수를 폭 감싸서 안고있는 공..... 미찬...미친.. 운다 품 안에 폭 안기는 수의 자세는 우주를 구합니다 그렇기에 테디베어도 좋고... 유아퇴행... 아니 지금 아침인데... 뭐어때....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500_bt0402

From Twitter

******꿈에 오빠가 나왔다 웬 놀이공원에서 뮤지컬처럼 공연한 건데 소풍 온 유아들이 많았다 공연 끝나고 나오려던 오빠가 애기들 보더니 웃으면서 손잡고 기차놀이 했다 ㅜ ㅜ 엊그제 악몽을 너무 심하게 꿔서 보상받은 느낌이야
****** 유아기의 가치관을 너무 오래 가진 것이 아닌가 싶다 성인이라도 어딘가 유아적인 부분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런 부분은 자각하고 적당히 가리며 사는 편이 아름다울텐더
******강연식 암기식 교육을 지속한 탓에 토론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는 유아적인 고집과 독선은 곳곳에 존재한다. 종교에 빠져 정신은 유럽의 19세기 수준보다 못하다. 잘못된 사고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막대하다. 비민주적 사고를 지닌 자가 어떻게 경제 이론을
****** 헉 유아님ㅌㅋㅋㅋㅋㅋㅋ저도 지금 그거 마시는뎈ㅋㅌㅋㅋ
******RT 모든 사람이 그게 가능하다면 낮엔 요조숙녀 밤엔 요부 직장에서는 내게 조신하지만 집에선 순종적인 가사 육아 베테랑의 여성을 찾으며 여자들을 개념녀와 김치녀로 양분하는 사람들은 없겠죠 흑백으로만 세상을 보는 건 분명 유아적이에요
******영∙유아 수족구병 유행에 관련제품 매출 급증..백신없어
******유아화가 아기늑대는 입니다ㅎㅎ///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keb6919

From Twitter

****** 유아린이 또..
****** 저 그 사회복지라ㅏ 유아심리가튼ㄷ거..?
****** 일단 인종별 신생아 머리모양이나 크기도...😂 동양 갓넌아기들은 같은 개월수 서양아기에 비해 워낙 머리도 크고 몸집도 큰 편이라 수입브랜드 유아복은 몇개월수 더 큰걸로 사야해요...
******유아발달과제 세상에서 제일 막막함.....................
******유아 유아 하게만드러줘 가짜가짜 진심없는 가짜 잘가 잘가 허 유아하게
****** 정청래 의원이 유아적 행동을 보이는 이유를 알겠군요 방금 무릎을 탁! 쳤습니다 당신 논리대로라면 더민주에 쓴소리 하는 사람=국민의당 or 새누리당! 와우 대단한 논리 박사십니다 이런 사람들이 의원님 곁에 있었구나 그랬구나...
******정신병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지는데, 정신증과 신경증이죠. 대부분 증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쪽은 정신증 쪽입니다. 예를 들자면, 조현병이나 각종 도착증, 유아퇴행 등이 있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nannro393

From Twitter

****** 역시 크으.... 난 가끔 거기 가면 유아코너 가는데 장난감 조잡한데 너무 귀엽고 갖고싶더라 ㅋㅋㅋㅋㅋㅋ
****** 아우유아ㅠㅜㅋㅋㅋㅋㅋ기여우셩ㅋㅋㅋ큐ㅠㅜㅜ ㅠㅠㅠㅜㅜ잉 ㅠㅠㅜㅜ
******국어공부 해! 네가 어린애니, 독촉이 필요하게? 유아퇴행성발달장애야?
****** 아임 유아 빠덜.... 아이돈 어그리 뎃!
******으으앙으ㅏ 미츠 귀여워 귀여우~!! 나도 미츠가 해주는 곰돌이 팬케이크 먹고싶다 :Q___ 힝... 미츠 귀엽따 귀엽따.... 유아 쏘 쏘 스윗 베이비~~~
******유아퇴행한 치아키가 미도리를 미-군이라고 부르는거 개최고.......
****** 대박... 깐유아 깐지호 반깐비니 양갈래효정 똑같은아린이 다 대박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Yooa_tic

From Twitter

****** 그럼 유아체형...
******유치원생au물들을 보면 정말 저건 유치원에 대한 판타지가.. 응, 보인다.. 정말 저런 유아나 선생님도 있지만 말야
****** 유아린? 유아린 아린!!!!
****** 유아체형이 싫으면 일찍 자면 되잖아요?
****** 유아림? 유아,,... ,,... 울컥
****** 주무시죠! 그러다가 키작은 유아체형으로 남을지도 몰라요.
****** 유아님 최고최고예요!!너무 좋아요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제 밤을 행복하게 해주셨다묘!!유아님 최고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arbinnie

From Twitter

******유아퇴행 안 하면ㄴ 내가 이오시프 먼저 죽이고 내가 마르언니랑 결혼할ㄹ거야
******쟤는 마르그리드앞에서만 유아퇴행함
******패키지 다햇다...이제 ..유아이랑..영상과제랑..영상 시험...교양과제....
******유아퇴행초인이 핵좋아합니다
****** KCU 숭실사이버대학교 아동학과 관련자격증으로 보육교사 2급, 특수영유아교육전문가 어린이집 특수교사자격 , 영유아놀이전문가, 방과 후 아동지도사, 유아미술지도사, 아동상담사가 있습니다. #유아교육 #사이버대입학
******으으아유유아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유아랑...? 아니조..?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nannro393

From Twitter

******윤아치가 연성보여준대ㅠㅠㅠㅠ유아훠허
******유아님 한테 커미션 신청한거 받았어여!!!!!!!!!!!! 겁나게 귀엽지 않습니까!!!ㅠㅠㅠㅠㅠㅠ하ㅠㅠ 쿄후시 4인방 아 넘 귀여워요ㅠㅠ따따님 커미션 호우레이!! 사랑스럽다요ㅠㅠ!!
****** 성격이 독하니까... 재수하면 연락 끊고 공부만 할 거예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네! 교대 갈 거예요! 유아교육과도 생각했는데 솔직히 유아들 가르치기엔... 넘... 성격이 무리...
******유아넘버 가장 좋은 부분은 미너 젤앞으로 나와서 캔 아이 겟 유얼 넘버~ 하고 다리 흔들때 아닐까...뒷태 보여주고.,,,떢실신하고 뒤져버릴거같은 부분이다 내 안에 여성호르몬이 있다는 걸 자각하게 되는 부분이다
******유아아린지호효정이렇게ㅠ나온 아까 그사진
****** 근데 정말 댁이님 대루 정말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것 같아요. 조금 침착하면서 생각해봤는데 명루의 어딘가 유아적인 그 갭모에를 15살차이 막내 역키잡으로 이어 살리시며 막내에게 말공격네타를 삽입하시는 능숙함.. 제 바로 곁에 이렇게
****** 무시하라고 몇번말해줘도 못알아들으면 걍 무시하면 됨 그리고 유아는 애들이니까 공동체적이지만 성인은 개인주의로 가야지 공동체로갔다가 자기만 손해봄 그래서 내가 꾸준히 한명을 무시하고있지 뭐알려달라해서 알려주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usert527

From Twitter

****** 의학....돌겠군...난..유아발달...
****** 유아방 진작에 만듦 근데 한달째 깜깜무소식
****** 그거 집 업글 해야대는거 아녀? 유아방까지 업글???
****** 저,,,저 유아예욧😂😂😂 우읏 왈캌 푹 주무시길!
****** 아 유아였나 영ㅣ아였나 암튼
******저래보여도 우토라는 브랜드는 유아 나무장난감 업계에서는 제법 유명함.. 우리집에 우토 시계도 있는데.
****** 이거 진짜 지호랑 유아 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tidmsua

From Twitter

******g 수지 소미 세정 예리 수영 유정 나연 태연 신비 소희 승완 하니 주현 지은 채연 세휘 유아 채영 도연 정숮 결경 혜리p 진리 지원 나은 슬기 소원
******편의점에 막걸리 안주로 적절한 게 없어서 기껏 선택한 게 초코파이. 내 혀에는 노인과 유아가 함께 사나...
****** 유아아!!!!!!!!!좋아여!!!!!!!거부안해요!!!!!!!거부란 없어요!!!
****** 응 나 통학인데 넘 힘들고 그냥ㅎㅎ.... 힘든 것 같아 클레에ㅔㅠㅠㅠㅠ 나 심지어 과대야 ㅎ흑흑 유아 40명 돌보는 기분이야.....
****** 그 대신에 유아니까 살인에 대한 죄책감이 1도 없을거같네요ㅋㅋ
******정왕 "선생이 나에 대해 뭘 안다고..!" 매장소 "모든 걸 압니다 덴샤 유아낫어론"
****** 헉.......유아니깐......놀아주고...먹여주고....이뻐해주고...ㅎㅎ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Cruel_Sunrise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릿속에서 좋아하는 것들끼리 막 접붙이다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덴샤 유아낫어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의 청량한 음색으로 시작하는 클로저를 듣습니다
******유아 너무 이쁜것같아
****** 나중에 유아퇴행하는게 보고싶네요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정신연령 7~10살정도로...
******근데 에유라면 유아퇴행 한번은 해야되지 않을까 기본중의 기본인데 이거 제대로 해본적 없는듯
****** ㅋㅋㄱㅋㅋ뭐?? 세 살이 글을 못읽어????? 제 발로미는 태어남과 동시에 천상천하 유아독존을 외치신 분입니다
****** 나는 중국전공이라 중국사... 한숨 도 제대로 모르는데... 여튼... 대단하고... 이벤트 너무 좋았어..!! 키스하는 걸루 끝나는 것도 좋았고... 으으 사실 유아화도 좋았고... 유아화때는 말을 날카롭게 하는게 글케 좋던데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xo_pang

From Twitter

****** 아앜ㅋㅋㅋ 왜 부끄러워하셔욘!! 정말 이쁜 신카이인데..!!! 이정도는 가슴펴고 이건 내그림이야!! 라고 하셔도 되는 정도인데ㅠㅠ! 아니에요!! 유아밈이랑 유아님친구분이 고운맘 이쁜맘씨🌸🌸🌸
******그나저나 나 전생에 남자였나 왜 남돌보다 여돌이 더 관심이가지 특히 문별 아린동생 유아공주님 엄지 박초롱.... 귀여워.......
****** 흐억ㅠㅠㅠ 제..제가 말실수..한건가..저..저 막 싫어하시진 않죠?!! ㅎㅎㅎ 그런데 진짜 잘생긴 신카이입니다!!! 유아밈 인장 우주 핵 존잘 신카이!!
****** 아니에여 !!!!!!!! 유아언니가 좋아해요 !!
******유아꼬님과 손깍지가기본이신분을 꺽어보겠습니다.
****** ㅋㄱㅋ ㅋ 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ㅋ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아 빤쮸ㅋㅋㅋㅋㅋㄱㅋㄱ다 유아님 보시라고 알티하눈고죠 윙크 😚
****** 옴걸은 효정,유아,비니 아니비까?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nannro393

From Twitter

****** 아린더쿠인데 유아는 항상 달려있어 잡.덕!
****** ㅎㅏㄱ후 좋숩니다^^....💙💚💛💜 ㄱ..긔엽다..니... 벽뿌숨.. 항상 망상과 연성과 셐ㅅ스ㅣ한 밤을 보내겟읍니다 유아님짱팬호빵올림 존나
****** 왜슬프죠 유아꼬님
******유아야 어린애가 그렇게 좋니...ㅠ
******평일 죽었으면. 유아님은 쾅쾅울면서 잡니다. 출근하기 시르다
****** 유아ㅣ님 저런걸알티하심어특해요 하루라도 알티를안하면죽는병에걸린ㄴ호빵은 아주 미쳐부린단마립니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감ㅅ자합니다ㅠㅠㅠ
****** 으아아 제 친구들 존잘인데 그림을 잘 안주셔요 콰광캉 ㅠㅠㅠ 유아님 인장 이뻐욘..!!! 휴대폰 던짐 과자던짐 배개던짐 내친구던짐..ㅠㅠ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nannro393

From Twitter

****** 으헝흐헣헣ㅎ 친구분 츤데레시군여...!!!! 틱틱대두 잘해주시는 ㅠㅠㅠㅠ유아ㄴ밈 친구분한ㅌ ㅔ 잘해드려야겟네여~!!!
****** 헛 저야말로 유아님의 썰에 마음이 풍족해져버렸어요 ㅠㅠ 늦은시간에 죄송했어요 좋은 밤 되세요 ^^ 💕!!
******모든 샌즈들이 유아퇴행 했으면 좋겠다.
******샌즈 유아퇴행!!!!!!!!!!!!!
******걸렸져ㅑ 으아ㅏㅏ유아ㅓㅓㅗ
****** 으어아아아아아아 친구분 진자 금손님이시네여 흐윽 유아님 좋은 친구분응ㄹ 두신..! 히히 까르보정도면!! 당연!!
******유아는 어리고 잘생기고 약간 통통한 사람을 좋아한답니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brian8lo

From Twitter

****** 유아님 인장 신카이 정말 잘생겼어요..!! 으아..존잘생..❤️❤️ 부러워요///👍👍
******이거 막 재벌들만 다니는 학교에 다니는 유아독존 학교이사장 아들 같다
******유아 음원으로 나왔으면 좋갰다 힝
******유아이가 고양이 토끼 잡종이었던가..
****** ㅋㅋㅋㅋㅋㅋㅋ 행복 유아아아ㅏ각ㄱ!!
******근데 시빌 워. 캡아랑 아이언맨 색도 그렇고 한 쪽은 군필 흙수저, 한 쪽은 금수저 2세에 유아독존이란 게 뭔 대선 치루는건가 싶기도 하다.
******줫ㅅ같은 유아이 플로우 씨ㅣ이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gay_taku

From Twitter

******유아아ㅏㅏ알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내게 내린 빛과
******이런 밝은 느낌 너무 좋아...유아같아...진짜..사랑이야
****** 노아의 반대말은 유아ㅋㅋㅋㅋㅋ
******어ㅓㅓ어어어 찬열이 랩시작할때 그거같다 유아가사
****** 헛 역시 유아님 저와 같은 핀트에서...ㅠㅠ bbbb 엄청난 영향력을 자랑하는 시라토리자와조직과 경쟁하는 두 그룹의 보스의 신경전이 보고싶네요.. 오이카와 말투로 마피아 보스라니😂💕💕
****** ???아니 말이 좀 오해의소지가있은데 뇌는성인손만유아<<<치컬릿 이런 슬퍼하시는 또노님이 사랑스럽다... 혹시몰라서...오해하실가바... 찌질
****** 그러나 그 뒤 자비없는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유아동복 등등....원래 이거 끝내는게 1시까지ㅜ끝내자 했눈데 굼방 꿑났쫘나~???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MCOseok

From Twitter

****** ㅋ ㅋ ㅌ ㅋ ㅌ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또노님... ,, 너무깊은공감에 더이상 칠무릎이없음, , ,, , ㅌㅋ ㅋ ㅋㅋㅋㅋㅋㅋ하정말 뇌는성인인디 손만유아여가꼬어케요 눈물보 ㅌㅋㅋㅌ큐ㅠ츄튵큐ㅠㅠㅠㅠ하,,,하지만이런또노님도사랑스러 대체
****** 아 옴걸영업!! 유아누나랑 비니누니만 보여줘도 넘어오더라거욬ㅋㅋ
****** 오늘은 많이 얘기 못해서 아쉽다! 내일 꼭 만나자!! 잘자 유아짱-♪ ´▽`
****** 유아님도 함께하시자
******사고로 유아화도 좋은데 두근 정신연령도 어려져서 혼자힘으로 할 수 있는게 없는 드림주 막 도와주고 정신연령만 멀쩡하면 밖에 나가서 돌아다닐때 드림주가 "아빠"하면 되게 좋아한다던가
****** 미미 유아 공통분모 요 입탈덕은 저분 설명
******영유아의 심신을 보호하기 전에 나의 심신을 보호해야 할 것 같은데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MCOseok

From Twitter

******아 박찬녈 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어!!!!!!! 아파트 다뽑고싶다너우ㅜ어!!!!!!!!!!! 아!!!!아!!!!!!/₩:₩:₩:₩:&:!:!:'우우나뉴유아나마ㅠ누ㅜ
******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그러게요... 안된대도 억지로 같은 방 쓰나...¿ 아님 기숙사랑 반도 알파 오메가 따로 잇지 않을까 근데 맨날 유아이 챙긴답시고 오메가반 쳐들어가는 도여준...
****** 연약..?이나 동물화... 전투가 되지않을만한 것으로 골라본ㄴ다... 유아퇴행이나..껌딱지랑 상사병도 재밋겟어요..상사병 진짜 너무 재밋겟다... ? 여장남장도 넘조아요... 루난밈:님취향말고요
******유아가 대외적 씹덕캐를 맡고있다면 진이가 내수용 씹덕을 맡고 있달지... 옴걸 여덕홈마들 중 애정도가 제일 높아보이는
******cARINe_YooA 그래서 사진 셀랙중입니다 ㅋㅋㅋ 유아도 유아인데 미미도 이쁜....?ㅋㅋㅋ
******그리고 유아코스에 환타지드림이었나 얘도 컴컴한데서 엄청 인위적이게 생긴 인형들 때려넣고 열차돌리는 기구 있는데 중딩때 이거 타면서 울었던 기억이
******언니랑 언제 만났지 음.... 유아터ㅣ행은 봤을거구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kkimjihoya

From Twitter

******160417 오마이걸 사인회 유아 #오마이걸 #유아
****** 천상천하 유아독존 지 잘난 맛에 사는 새리들~~ㅋ 얼굴도 못생긴 것들이~~
******유아의 미소를 직접 보니까 숨을 쉴 수가 없더라. 왜 다들 샤샤하는지 알 것 같아.
******냥냥야나나양냥나냐야냐양나냐양ㄴ양우유눙아냐앙누유아냥냥얀야야야양야양우ㅠ
******헉 대장님 유아퇴행이요!? 벌떢
******어르신 유아퇴행드시믄ㄴ 젊어지나..?!
******yuaa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알바를 해야겠네여! 유아님이랑 신혼집 마련💕 죠나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ashionbizkr

From Twitter

******오..마이갓.. 오마이걸 ㅠㅠㅠ 오마이갓 ㅠㅠㅠ 유아 언니 ㅠㅠㅠㅠ
******유아짱 앞머리쟈 아리마셍...
******유아한테 뭔가 잘 못 한 것 같다
******뚱카라만 보면 엄청나게 위험한 기분이 되는데 살때문에 체형이 유아같아져서 그런가 엄청 쇼타물 보는거같고 으히힉 합법쇼타 가슴만진다
******새벽에 쉐리의 태그포스 루트를 보다가 아키가 유세이를 사랑한다는 것이 진심으로 와닿았다... 셰리는 실력이 궁금해서 떠본 것인데.. 유아키 왜 결혼.. 안 하나요.
******츠카유아 셉터에서 만났다. 츠카사가 특무대에서 정보부로 옮길때 그 후임이 유아였다.
******유아이 초 우성오메가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ashionbizkr

From Twitter

******유아이 내 오메가
******yuaa00 좋아요! 이제 유아님은 제거입니다 적금을 깬다
******yuaa00 맞습니다 저만의 천사죠! 유아님ㅁ
******트유아터 그망하ㅐ라 너니 진짜
******헐 유아비니언니 깐머리
****** 세상에 좋아요 유아님 저랑 반모해염 하트를 날린다
****** 헉ㄱ 우이읶ㄲ!!!! 퓨니랑 유아가 혀니랑 몽찌를 더 마니마니 사랑헤애ㅔㅠㅠㅠㅠ !!!♥♥♥ 몬ㄴ난 앤오라 미아네여ㅠㅠ 하지만 여전ㄴ히 혀니가 죠아ㅏㅠㅠ 막ㄱ 몽님몰래 커뮤에서 맨ㄴ날 혀니 정주행하구...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mo_jji_b

From Twitter

******내 눈에는 광명만큼이나 밝은 유아등으로밖에 보이지 않는군.
******yuaa00 헛 유아님은 천사에요😍😍😍
****** 히히히~~~ /♡\ 김몽이랑 현이가 유아랑 퓬땅을 엄청엄청 따랑해애ㅐㅐ!!! ♥♥ 확성기
******유아언니 무슨일이써..?
******아... 즁간고사 11일남앗ㅅ서.. 11일이뭐야 이제 10일.. 와중에 현유아 422다 왈칵 해드린것ㅅ도 없는데 422야... 죄책ㄱ사
****** 약간 천상천하 유아독존에 자기 잘난 걸 알아서 그 맛에 사는 캐라 피아노나 음악관련 사고를 친다면 어떤게 좋을까요...? 그리고 유학을 가게 되면 그곳에서 따로 지도교수를 찾아야하나요?
****** 앗 유아님!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j2boxnet

From Twitter

****** 지브러쉬래 으으ㅠㅁㅠㅠㅜㅠ 지브러쉬 유아이 패널들 넘 거지가타요...ㅋㅋㅋㄱㅋㅋㅋㅋㅋ 할게못돼ㅣㅠㅠㅠㅠㅜ 부들 전오늘 마야로 애니메이션만드는데 넘 화나서 디질뻔햇서여 시익시익
******yuaa00 엌ㅋㅋㅋㅋㅋㅋㅋ비공개->공개로 바꾸는거 잊어버리고 그냥 올렸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다 수정했어여! 유아님 감사해여8ㅁ8 제 사, 사랑을 드리겠습니다 유아님거절
****** 흐앙.. 제 비루한 캘리를...?! 저 사실 캘리 한거 사진 찍고 다 버려벌이는...★ ㅋㅋㅋㅋ 앞으론 유아님을 만나는 그날을 위해 모아야겠어오...☞☜
****** 유아님의 연성을 볼 때마다 살아있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흑흑....유아님 마이라부 알라뷰...😭😭😭😭😘😘😘😘
******라여라여 1절 후렴 오 말도 안돼 부르고 멤버 둘만 다른 안무 추는 부분에서 유아가 너무 상큼한 것이다
****** 저얼-대 안 떨어질 거거든요, 꼭 안고 안 놔 줄 거야. 추우니까 이러고 있자, 유아쨩? 꼬옥 오늘은 무지무지 바빴어, 피곤했어. 그래서 일찍 자려고 밤인사 보내려 했는데 유아쨩이 와서 기뻐!
******태연 유아 들어라,,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ohu1015

From Twitter

******소녀시대 유아를 보고 있으변 감정이 잘 갈아지는 나.
****** 유아 여신님의 사진 잘 구독중이니까오...♥ ^ㅅ^ 언젠가 유아님 실물 영접 하고싶어요 흑흑 .. 여신님!!!! 야광봉
****** 유아이! 무소유! 푹푹
****** 유아컷 생각남ㅋㅋㅋㅋ
****** 호에에에 유아님이 더 예쁘시면서!!! ^3^~♥ 사실 전 유아님과 맞팔을 할 때부터 유아님을 저의 여신님으로 점찍었읍니다... 호호호...♥
******외주작업물 이름이 차근차근 오길래 1편이 어르신편이고 2편이 유아편이길래 3편은 성인편인줄 알았는데 ... 장애인편이 왔다 ◑▼◑ .. 역시 모든 받기전까지는 모르는거구나 ,__,
******뀨뿌쀼뀨 유아퇴행온다 진짜... 요새 애늙은이 같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가장 이해할 수 없었던 건.."잠잘 때 바닥에 까는 건 뭐지요?"라는 질문에 나는 당당하게 "요"라고 말했는데.... 친구들이 비웃었다..선생님도...근데 이불은 덮는 거잖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ghdidit

From Twitter

****** 그리고 예쁨 받은 법을 알게 되는 것 같아! 영유아는 자신을 "예뻐하는 것"이 당연한데, 7-9세는 내가 이런이런 행동을 해야 예쁨받는구나를 알고 그렇게 하려고 하는 ?
******아랩파트 유아 느낌
******헉 지금 순덕모드인데 유아가 자꾸 옴걸로 당김;;,
****** 둘째가 막 태어났을 때다. 남편이 다시 열심히 해볼 테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말한 곳이 아카짱혼포 유아 휴게실이었다. 그러고도 몇 달 후 지금 회사에 합격하고 연봉계약서 보고 정말 그 자리에 주저앉아 울었는데-
******일단 여태까지 나온 의견을 추려봤어. 유아 대략 5~7세 ,수인화,흑화... 쉽진 않겠네.... 방금DM 받은것중에는 시력상실도 있더라...;; 나 앞 못보면 뭐하려고;;
******요즘 유아를 못봤어..
****** 흐억ㄱㅠㅠ새언니들.. 눈물줄줄ㄹ나란히 앉아서 리체가 지어준 옷 입고 이솔렛이 머리 땋아주는거 보고싶네요ㅠㅠ아 진짜 이쁨ㅁ받고 클 것 같아요ㅠㅠ여신님들 셋이 흰색 원피스 입고 산책해라..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Pyue_un

From Twitter

****** 5월이면 시험도 끝났으니 유아 많이봐야죠ㅋ기
******유아..나도몰라..
******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해야 해, 유아쨩. 나 없는 사이에 이렇게 되다니, 챙겨주지 못해서 오이카와 씨 맘이 아프다구.
****** 쇼타에서 점점 유아화 되어가는데 어째서 점점 귀여워지죠...? 벽뿌숨 그치만 너무 귀여워요... 막 토오루 얼굴에다 토오루 얼굴 그리곸ㅋㅋㅋ 벽에다가 누가봐도 고질라 그려놓고 "토오루다!" 하는 거 보고 시퍼요..앞니두개 심쿵사..😇
******유아 멋있지요?
******슬슬 자는게 좋겠습니다. 리키와 유아는 아까 잠들었고요. rigid_soya
****** 와아아아악 유아아아악 아조시 책 나와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d0go0b

From Twitter

****** 초코키드오 제사랑아아아아아아아아유아강가강악 나 하나만줘 주라줘!!
******시티 걸 유아 뷰티풀 알러뷰 우우우 아이 두 아이 두 아이 두..
******ㅋㅋㅋㅋㅋㅋ초장기 해봤으니 초단기 유아합작 여시면 하실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ㅌ 맛들림
******워어어어엉 스쿨미즈.. 저 유아틱한 몸이 부럽..
******유아언니가 말한부분 방금 영상봤는데
****** 일단 카톡 알람 안 뜨고 인터넷이.... 오류나욬ㅋㅋㅋㅋㅋ 그 외 유아이 좀 디자인 바뀌고....
****** 공카에서 보고 멘션보내요 99 유아가희예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h9699y

From Twitter

******1 저느느는 이름 바꾸는 걸 조와합니다 매번 어느 하나에 진드거니 하거나 붙어 있는 성격이 아니라서 깔깔~~~! 또 언제 이름을 바꿀지 몰라요,, 그러기 때매 재 아이디 왜워둗이길~~ 유아뷰티뽀 urviewtiful
****** 공카에서 보고 멘션 드립니다 99 유아가희예요😀
****** KCU 숭실사이버대학교 아동학과 관련자격증으로 보육교사 2급, 특수영유아교육전문가 어린이집 특수교사자격 , 영유아놀이전문가, 방과 후 아동지도사, 유아미술지도사, 아동상담사가 있습니다. #유아교육 #디지털대학
******유아와타쿠시/짜증낼때 아따시나 아따쿠시 종종 +사마 츠네유키와타시/감정기복이 심할때오랴 오이라를 빨리 말하는 느낌 하루지로보쿠 #자캐의_1인칭
******다음 선곡은 유아더원 크~오빠 목소리 ㅠㅌㅠ #민석아노래해줘서고마워
****** 공카에서보고 멘션드려요! 99 유아가희입니다:-
****** 유아가 기억해주는데 보러오지두 않으시ㄱ·6!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3206_3529

From Twitter

****** 좋은건 크게~~~~ 유아 턱연기 ? 심쿵유발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 ♥️❤️ 폴라로이드 주세요🙏🏻🙏🏻🙏🏻 #엠피디코멘터리이벤트
****** 유아 퍼풱트
****** 넨네넹 특히 토도로키가 그런 캐릭터일거라고는 생각도 못해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냉미남 도련님 캐릭터 천상천하유아독존 뭐 그런캐릭터일거라고 생각했는데 트라우마있음에 그 트라우마를 주인공으로 치유받는다니 넘 취향인
****** 그런데 나는 왜 유아반대쪽에 앉아있었나
******9시 30 분이야. 백련이의 체형도 제법 유아틱한 쪽이니까 말이야!
****** 유아누나나 보러가세요....전 아린이뿐
******닼너 끝나고 모멘트 담금질 여파로 유아화된 유세이 보고 싶다 종종종 뒤뚱뒤뚱 걷는 말랑유세이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private_taste

From Twitter

****** 오늘 유아 왜이렇게 애교많이부림? ㄷㄷ
******#성남시국공립태평제3어린이집입니다.# 경노당어르신들과 토마토,가지,상추, 딸기, 고추 모종을 심었어요..모종은 심는것 보다 잘 가꾸어야 한다는 어르신 말씀과 함께 유아들이 원하는 곳에 모종들을 심어주셨어요.
****** 으아유아유아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하미마듀ㅠㅠㅠ!!!!!!!!!!!!
****** 내눈엔 휘핑크림으로만 안보여.....ㅋㅋㅋㅋㅋ 손때묻기시작하면😶😶😶 나 되게 유아적인?!건가....ㅋㅋㅋ
****** 유아퇴행된게 애들 앞이라면 더 좋을것같아요ㅠㅠㅜ 애가 워낙 평소에 혼자 버텨내는 모습 많이 보여줬으니까 우는거 보고 되게 당황할것같은ㅠㅠㅜ
******프로이트 정신분석이론에 따르면 출생 후 1.5세까지는 유아의 리비도가 구강에 집중된다고 한다. 생애 첫 결핍을 허기, 갈증 등으로 경험하듯 첫 쾌락도 먹고 빨고 무는 것으로부터 얻게 되니까. 이 때의 욕구가
******유아이 안햇는디. . .ㅈ달주.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toemeister96

From Twitter

******대체 뭘 어떻게하면 유아퇴행이 되죠
******유아시♡
******160402 #오마이걸 홍대 게릴라콘서트 미리보기 #유아 #비니 #아린 #지호
****** 옴걸은 유아야
******뭐야 또 유아란이 바보짓 하고 있냐?
****** 귀엽다는뜻이죠? 속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저거 유아 그림의 발달과정 그런거였는데 넘 욱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유아님....❤❤❤❤❤❤❤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OnlyforYooA

From Twitter

******토도로키 유아퇴행 보고싶다 몸ㅁ은 그대론데 정신만 어려지는거,. 막 화상입었을때 기억으로 돌아가서 눈주변흉터 손으로 감싸고 "엄마.,뜨거워요.,.." 이러면ㄴ서 눈물뚝뚝흘리구ㅠ
******유아퇴행 하니까.
******나 유아눈낰! 유아 근데 진짜 누나에요? 나 네 유아 당황 비니 눈나래 ㅋㅋ 누나도 아니고 ㅋㅋ
****** 헉ㄴ세뇌..최고예요.. ㄴ유아퇴행하면 세뇌도 ㄷㅓ잘되겠죠..?
******ㅋㅋㄱㅋㅋ유아님이 절만나는걸 좋아한대여...!<<<
******아린이랑 유아.... 오마이걸 팬싸나 갈까...
******유아님 귀 여 우 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unwoul_u3u

From Twitter

****** 유아님 만나면 신카이 드릴게여!!!! 헤헿ㅎㅎㅎ
******그래 좋아 예산 투입 좋다고 치자 근데 그렇게 따지면 왜 여성공학인재만 양성하며 간호사나 유아보육직에서의 남성의 역할은 왜 시선조차 주지 않는 것? 왜이렇게 생각이 얕으세요 ㅅ
****** 사실ㄹ 고통스러웠던 순간,최악의 결말 정신을 못차리고 있을ㄹ때 다정한 말ㄷ이나 환상으로 홀려서 세뇌!!!까지만ㄴ 생각하고있었는데 유아퇴행 ㅊ좋네요ㅠㅠㅠㅠㅠ최고ㅠ
****** 헉... 오프라인에서 봬면 넘나 꿀잼하시는.귀여운 유아님 뵐수있는건가요 88ㅅ88
****** ㅎㅎ흐흐 저도 이제 샤님ㅁ덕분에 유아이 없이 찍ㄱ는법을 알아버렷다구요 . . ? 담에 봬면 왕창 찍ㄱ어버릴ㄹ거야 . . !!
****** 헐 미친 대꼴이다.....테디베어되면 정신 유아퇴행하는것도 조타....
******유아 영상으로 보고싶다 영상으로ㅠㅠㅠㅠ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haytyen

From Twitter

******160403 #오마이걸 팬사인회 #유아
******유아는 역시 151023...
******유아한테 말은 못걸겠구 led로 사피엔 아냐고 물어보니까 바로 웃으면서 ok! 함;
****** 유아 소리가 안들료...
******헉 동톧동빅...... 인상 확실히 차이나는 거 넘 좋다 동빅 유아퇴행미 쩌ㅓㄹ구
******유아님 완전 핑크핑크하구
****** 두 번 초기화하면 유아퇴행한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kkokkomaria

From Twitter

****** 으으, 모닝송이 이브닝 송이 되어 버렸어, 유아쨩.... 그나저나 노래 좋다, 앨범아트도 참신하고.
****** ㅋㅋㅋㅋㅋㅋ급해서 다짜고짜 알라뷰쏘마치!!!! 어ㅏㅏㅏ아아 유아 마이 신!!! 소울!!!!! 아는 팝송가사라도 지릅시다
******생각난 김에 좀 찾아봤다니 경찰홍보단 이색기들은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심창민 센터에 세우고 더웨이유아를 부르고 잇네.......... 진자 못살겠다
****** 유아님 디엠❤
******유아한테 사피엔님 고나리할만한거 추천받음
****** 유아님께 힘내시라구 사진을 전송한다! ٩ ᐛ و
******몬지로 유아복 입혀보고 싶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brandori1

From Twitter

******오션 스리즈를 마저 완성시켜서 유아이 포폴로 쓰려했지만 너무 근본없이 디자인을 했어서.... 일단... 갈아엎어야될것같다...
****** 훡유아님 ㅜ
****** 유아쏘우뷰리포호~ㄹ😂😂 여인의향기도 진짜재밌게봤는데ㅠㅠ 언니덕분에 오랜만에 좋은 노래 다시듣는다!>.<
******유아이...과제 왤캐 시간 처먹어? ㅠㅠ어제부터 햇는데...안끝나...
******산이, 유아 사쿠야 같은 남자...
******기억상실이나 유아퇴행,소울체인지는 갓갓....
****** 시아는 그냥 한마디 한마디가 애교덩어리. 팬들이랑 가장 멀리 있었는데도 유아 안 보인다니까 다리 한쪽 올리는 포즈 취하고 팔 한쪽 올리면서 "유아 여깄습니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wnlwn123

From Twitter

******와... 유아 애교 미쳐
******나는 나의 시선을 보전하기 위해, 유아독존의 자세를 취해야 할 필요가 있다. 내 기계의 지침대는 무언가를 확실히 가리키고 있지만 구조적인 결함이 많아 불안하다.
******오늘은 <유아 넥스트>를 보았다...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 하나. 주인공이 생존캠프 출신 문학 전공 석사 재학 중 여성... 사운드 약간 <무서운집> 성인판 <나홀로 집에>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보세여 ㅋㅋㅋㅋㅋㅋ
******천지현황 천상천하유아독존
******우아.....우아아...유아.........
****** 오오오 짱이예요!! 전에 유아미술학원 알바할때 봤던 익숙한것들이 보이길래 아는척해봤어요.. 부끄 ㅋㄱㅋ 빤짝이철사 모루라고 하는줄 그때 첨알았궄ㅋㄱㅋ
****** 헉 에르님 혹시 유아쪽이신가여..!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Hae__Ro

From Twitter

******유아 애교부리는데 사피엔님 왜안왔냐
******옹알오아오앙옹알유아옹앙옹알오아옹알오알오알 시아님 오알이 하신답니다~~~~저랑 옹알이로 댜화하실분~~~~~~~~
****** 오늘도 유아님 못볼듯해요 후... ㅠㅠ
****** 저기 안녕하세요. 유아가 너무 이뻐서 가입했는데요. 제가 레벨을 올리려면 무엇을 해야하나요?
****** vid 160418.쇼 음악중심.오마이걸 유아 - Mr.Chu #OHMYGIRL #OMG #오마이걸
******유아 옆에있는데 사피엔님 보고싶다
******스프링즈유아 가입하고 말았다. 근데 사진을 어떻게 보는 건 지 모르겠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sibsae96

From Twitter

******오마걸 파는 칭구한태 사진 보내달래서 받았는데 넘 인형가타 유아온니 이뻐
****** ㅅㅏ실 이미 봤어오 나비를 쫓는 유아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커 곧계이할ㄹ거라 팔로는안햇지만 넘
******방금 쑤리님의 말은...보육교사와 유아교사를 똑같이 본 그런ㄴ것입니다... 2D작화 하는 사람을 3D돌리는 사람과 같이 보는 그런것...
******유아 녹음 한거 들을때마다 정말 씹덕터지네
******헉 사쿠야유아닮은사람봄
****** 끄앙... 행동주의가 되어버렷- 외적 요인에 의해서 억지로 하는 수동적인 유아가 되어버렷... 강화와 벌을 사용해야 한다니...☆
******빅터 유아퇴행보고싶다 골골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in__C

From Twitter

****** 아 쉬ㅣ팔... 지오토 몸은 베테랑인데 정신이 유아ㅏ라서 설명할수가 없다 후으윽... 흐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유아 교육... 놀이... 글씨 보여? 일부러 잘 안 보이게 반만 찍었는데 하아 줍기 싫다 한 시간 뒤에 줍고 싶다...
******시즈.... 유아퇴행... 스프에 손 넣고 데여라... 시즈…...
****** 쥬니버에 유아세상부터 시작하자 미캉
****** 유아시절 꼬꼬
****** 유아누나가 보고싶어하는건 팩트!!
******심심하니 라밍이 유아시절 사진이나 올리자! :3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in__C

From Twitter

******2016년 4월 18일 유아용품 BrandStock Top Index 순위 1위 아가방 778.9 2위 해피랜드 777.2 3위 B & B 577.7
******유아언니 짱이야! ㅅ
****** 에쁜 여자 잘 그리시는 에고님 제가 유아이에 넣을 옷을 그려봤는데 봐주시면 감사해요~^^ "봄맞이 코스튬"이에요~~~
******내 사랑하는 유아 언니... 너무너무 감사해용♡♡ 사랑해🙆🙆🙆
****** 쉿쉿 비밀로 할게요8ㅅ8. 징쨔. 으유아 나 교양빼고 완전 열심히 치고올게요ㅠㅠ오빠 ㅅㅏ랑해ㅠㅠㅠ
******우리 지호, 비니, 아린.. 화이팅❤ 힘내세용 유아언니 럽 유 👉👈
****** 근데 엠카에서 유아앞에있는데 우소 맴버들한테 사진보여주느라 패드 들이 미는데 유아같이 보고 있다가 눈마주쳤는데 ~ 못알아 보겠죠 한 8분 종도 밖에 못봤는데 ~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TheKukminDaily

From Twitter

****** 사실 별거아니랍니다. ADHD의 경우 칭찬스티커가 효과적이지만 일반유아의 경우, 사랑을 받고싶어서 결과중심적으로 움직일 수 있어요. 30분이 어렵다면 단 세마디라도 아이가 하고 있을때 다가가서 말해주세요
******짱 쎈 여캐가 나와서 천상천하 유아독존하는 뮤지컬 보고싶다
******헤이 유아 쏘 핸섬 오 지쟈스 can't wait your next pitching!!
****** 흐억 사실인걸요ㅠㅠ 넘나이쁜..!! 아녀!! 진지 유아님 하야토가 더 맛있고 잘생겼고 매력적이에요..!!❤️❤️❤️❤️❤️❤️
******나는 외모지상주의에 찌들었고 애초에 2세 미만의 유아는 좋아하지 않으며, 안 예쁜 걸 보고 예쁘다고 할 만큼 착하지 않음. 태아, 신생아, 유아는 나에게 너무나 괴로운 존재야. 제발 사진 보내지마.... 왜 말을 해도 못 알아듣니...
****** 유아누나 잘보고오세요
****** 안그래도 하도궁금해서 물어보니까. 유아가 귀여워서 막 그런데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in__C

From Twitter

******유아 되게 빵실빵실해서 귀엽다
****** 유아린 > ㅅ<
******우리 유아가 많이달라졌어요.~
****** 내가 진짜 하루종일 앉아서 원고하라 그러고 썰풀라 그러면 할 수 있을거 같은 기분이다. 내가 그림곶아지만 하라고 하면 열심히 따라그릴 수 있을거 같은기분이야....ㅠㅠㅠㅠㅠ우리 유아도 힘내요ㅠㅠㅠㅠㅠ 부둥부둥
****** 유아 음빠합시다
****** 왜요 유아언니없이 못사시잖아요,,,
****** 그럴땐 유아님을 보면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in__C

From Twitter

****** 유아랑?
******코끼리를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입니다. 마케팅 대상으로 삼은 고객층은 영.유아이며 식기, 팬시, 봉제인형, 유아용 카시트 등에 상용화하는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호랑이의 엄마도 한국어를 할 줄 알지만 호랑이 쪽이 유아적 언어이긴 해도 커뮤니케이션이 더 쉬운 편입니다. 처음엔 사건의 여파로 호랑이는 어른 남자를 무서워했지만 영혼의 노력으로 마음을 열고 엄마와 형사님 사이의 작은 통역사 역할까지 하게 됩니다.
****** 160까지 내려가서 유아언니랑 동급먹으세요 ㅎㅎ
****** 천상천하 유아독존..
****** 아미친ㅋㅋㄱㅋㅋ유아교실같애
****** 유아님!! 어릴때.. ? 1년2년 차이이지만..어쨌든 하야토 넘나 죠아요ㅜㅠ 원작도 잘생겼는데...유아님이 그려주시니 넘나 잘생긴..!! 으아으아 연필느낌 너무 이뻐여🌸🌸🌸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in__C

From Twitter

******경관님 저는 어린 남자애가 아니라 키작은 성인 남성이 취향이라고 몇번을 말씀드려야겠습니까. 예? 아니 유아 퇴행한 남자 말구요. 말 그대로 키.작.은. 남.자.요. 그러니까 수갑좀 풀어주시죠.
******테드 눈 멀어도... 인생에 별로 달라지는게 없긴 개뿔... 이 유아독존 오만이 어떻게 되려나... 그치만 보란듯이 잘살아갈거같다 음악은 계속하고... 해커랑 정보상쪽 일은 힘들겠지만
******퇴행현상-유아 퇴행. 울거나 판단이 잘 안되고 제멋대로 행동하거나 할 수 있는 일도 포기하고 함부로 말한다. 실제로 원작 후반부 해영이 행동은 프러스트레이션 무지 높아보인다
******유아는 사랑으로 보살펴 주세요 제발ㅠㅠㅠㅠ #전공을_살려_유익한_말을_해보자
****** 유아봐야되요
******⊙▽⊙ 유아 토를리 썩쓰
******- 많이 기다리셨어요? - 아, 아 아뇨. 바로 나오셨는데.. 택이 유아 있을 줄 알고 차창 기웃기웃 하는데 정환이가 유아 없어요. 하겠지. - 어, 왜요? - 금요일 밤부터 할머니한테 간다고 해서.. 어제 출근하면서 데려다줬어요. 내일 바로 간대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ThinkYooA

From Twitter

******유아님하고 아이컨텍 하고싶다
******사진보니까 니트남 지나가고 유아가 누굴 찾고있구나
****** 하지만 유아는 더더더더더더더 나쁜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해영이 선우 죽고 어려서부터 혼자 너무 어른스럽게 조숙하게 자란것 때문에 내면에 유아적인 부분이 성장하지 못한채 어른이 되어서까지도 자리잡고 있어서 가끔 자기도 모르게 어린애처럼 굴음,재한이 해영이 그런거 알고 난 뒤에 어릴 때 했을 법한 소소한 것들
******다른거 써달라고하면 무조건 유아꺼.. 음...
******유아랑 미미는 계속 내가 착하다고 함. 거기서 나쁜 짓을 어떻게ㅠㅠ
******유아가 중요표시도 해줬엉. 별 다섯개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unnyyou85

From Twitter

******고든램지의 키핀 나이트메어같은거보면 연예사업쪽으로도 비슷하게 해서 씨제스 존나 까이는거 보고싶다 유아 풬킹 모뤈!!! 페쎄ㄷ틱!!!!
******유아용 의자를 유아 용의자로 봤다.
****** 회사식당 반찬 별로임?;ㅅ; 유아이진짜 바쁘구나 ㅠㅠㅠㅠㅋ 퇴근할떄까지 제가 탐라에서 놀아두림 모쥐님ㄴ
******진짜 학계연구 보다보면 성차별 쩌는걸 느낄수 있는데 그 예로 유아의 발달단계에서 '남근기'라는게 있는데 그럼 남근이 없는 여아는 유아도 아닌걸까.....
******유아 염흑이 부둥부둥하고 싶어요.
****** 현대 기존 유아 짤을 가지고 있어요. 저
******2. 클로이는 의외로 낯을 가립니다. 유아들에겐, 또는 부모님들에겐 순식간에 말을 트는데 제 또래 애들과 있음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순식간에 그냥 조용한, 눈에 띄지 않는 아이 타이틀을 달게 되요. 미국 특성상 사회인이 막 만나서 놀기가 쉽지 않기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sakuraimomoka1

From Twitter

******유아졸커..
******목소리도 아름다운 유아합시다
******유아님 영상같은데 소리를 못들어서 뭔지모르겠다 걍올려보자1
******니트남 바라보는 유아.. ㅂㄷㅂㄷ하다....
****** 응 ㅋㅋㅋㅋㅋㅋ 유아화너무좋아....무릎위에 앉혀놓고 품에 안는ㄴ거보고싶다
****** 앗 운명이네요 포기하시죠 ^ㅁ^ 9 유아님
******유아퇴행🐻 주세요.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hyechulson

From Twitter

******허얼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멕카풰 모델 유아人이넹?!!?!? 허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잘해써 그 모델에서 언제바꾸나해쏘
****** 유아님 앙대요 일단 진정하시고 로그아웃하고... ???
******그렇다고 유아 남교사 쿼터제 하자는건 아님 절대로ㅋㅋㅋㅋㅋㅋㅋ 공대는 섬세한 작업을 필요로 하니까 여성 쿼터제 하죠 ^^? 하면 부랄발광하면서 반대할것들이 교사가 만만해보이니까 어떻게든 후려치려는게 넘나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우리 마음 비단결 유아님이 위로해 주시다니 ㅠㅠ저 넘 기뿐 ㅠㅠㅠㅠㅠ 기쁜맘으로 일할수있을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 8888
******나중에 보육교사나 유치원교사 처우 괜찮아지고 봉급도 괜찮고 일도 많이 헬이 아닐경우, 분명히 한남들이 '유아 애들이 여성화 되는건 유치원교사가 여초기때문이야 빼애애앵 올바른 성관념을 어린나이에서부터 잡아야해 빼애애앵' 소리 한다에 메리딸기 걸수 있음
****** 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왜죠~~~~!~!!!!~!!! 머냐 나름,,,,ㅅㅓ든어택의 부모라고 ㄷ다시는 넷ㅁㅏ블을 무시하지미나,,,,,, 유아님:도라인가
****** 치비긴이 가끔 발음이 유아라서 뭉글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뭐지 뭐지 하다가 아! 하고 번역 끝냈을때 쾌감이란... 치미파나시 책 가지고 있지만 진짜 귀엽다 아카쨩긴토키이이이이이잉히히히힣ㅎㅎ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rom Twitter

******아..쉬벌탱...오늘 유아이는 끝내놔야...할텐데 조낸 ㅏ 착잡스기루
******영유아기는 못하겠고 초딩부터는 할만하다는 애들이 어느정도 커서 다루기 쉽겠다라고 생각해서로 보인다 똥귀저기 갈거나 와아하고 뛰어다니고 이것저것 말걸고 귀찮게 할거같은 영유아와 이제 말도 좀 하고 시키면 알아서 할거같은 초등생의 차이같은 소리할거면 나가
******테루시마 이름이 유아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싱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ㄴㅋㅋㄴㅋㅋㅋㅋ휴ㅠ 내ㅐ동생한ㄴ테 아는언니 넷ㅅ마블직원이ㅣ다 갑ㅂ치지ㅣ마라해야지 유아님:짜증
****** 앜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머쓱 유아이 숨기고 스샷찍느라 뻣뻣하게만 서있는 포랑이.... 옆눈
******공식의 72성애는 기묘할 정도인데 어린 아이를 제외하면 치하야보다 가슴이 작은 캐릭터는 없고, 동갑인 타마미가 72인데 타마미 컨셉이 유아체형입니다. 145cm.
******글고 유아이 디자이너 안뽑힌다고 내가 해야겠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관둘게요 하는 말이 입안까지 먐돌다 드러갓네그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rom Twitter

******유아ㅣ키워야겠군;;
******유아님하야토끼도좋아
******유아님넘조아
******담배피는 유아체형해골..후..재 떨어져도 꿈쩍도안하기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ㅌㅋㅋㅋㅋ 동료애가 느껴진다 ?
****** 유아님 신카이그려죠요신카이 신아라 뿌뿌신아라!!!
****** 머에요 쒸발 아아구개유아ㅠ튜ㅓ류ㅠㅠㅠ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rom Twitter

****** 제가 나이는 많이 먹었는데...몸매는 아직도 유아형 체형이라..ㅋㅋㅋㅋㅋ
****** 야호^^ 사퍼랑 유아이 같으니까 할만하겠지'ㅁ'
****** 헉ㄱ헉 유아님 스탬프😘😘😘
******여혐 유아 콘텐츠 속에서 분투하는 내 모습을 냉정하게 지켜보면 엄청 단순하기도 하고 어찌보면 이분법적이기도 하지만, 5세 아이에게 불평등을 인식시킬 이유도 없고 콘텐츠 속의 '억지'를 이해시키기도 어렵다.
******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대체 저 유아체형에 볼게 모가잇다구 바니걸을 부르시는지..?!ㅠ ㅋ ㅋ ㅋ ㅋ
******그러고보니 나도 유아퇴행 물약 마셔야하잖아
******유아 클로저같은거 한번만 더해줬으면 좋겠다 ㅋㅋ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rom Twitter

******미리보기 -> 메인 -> 데이터베이스 다하면, 미완성 유아이 추가하고. 너만 집중하면 오늘 안에도 할 수 있어. 할 수 있지? 하자. 하자아. 흐어엉어어엉어어...
****** 유아님도 학교빠샤♡,♡ 매번 말걸어주는 상냥한 유아쨘>_<
******아무리 밝아도 유아등은 유아등일 뿐 광명이 되지 못한다.
******오랜만에 블소 유아이 보니까 개구리다
******이거 얘쁜거바 유아아앙
****** 어휴 실업계 다니는 급식충들라 유아 맞잖아요wwwww 공부 못 한다고 사람 차별하는거 안 좋은거란거 잘 아는데 차별당해 쌀짓만 골라서하니ㅋㅋㅋ
******웨 한박스만 너옴????ㅠㅠㅠ ㅠ ㅠ ㅠㅠㅠ 아 미틴타니지ㅣ티미미ㅠㅠ ㅜ무ㅠ뉴유아 마코토ㅠㅠ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rom Twitter

****** 앗 앙대요 88ㅅ88 유아님 안계시면 저 ㅎㅕㄴ기증 나는.. 유아님:..?
******외 둘이가..? 둘이 제일 잘 맞구 친해,,? 서로 유아더원이랑 썸타 번갈아가면서 부르기 해줄거지..? 민석이 옷에 마이크 달랴있네..? 방송이니..? 영상 다 올려줄거지 스엠??...
****** 왜 빅터가 실험사고로 유아퇴행하거나 생창했는데 앙리로 돌아는 왔지만 머리가 백지상태잉거
******'너희는 나의 참 말씀 참 말뜻을 알아서 적당히 이해해야하며 그렇지 못하면 미─개한 것이다-'란 마인드는 지금 파란집에서 책상 난타하고 계실 공주님이랑 빼다박은 거거든요? 세상 사람들이 알아서 내 생각을 이해해주길 바란다니 얼마나 유아적인 관점임?
****** 헉 머시따 나한장만 유아님:넌먼데
****** 유아님 어깨 주물주물 88ㅁ88 유아님 연성 화이팅 88ㅁ88 9
******무튼 어제 유아 덕후님께서 자리를 바꿔주셔서 앞뒤 아님 좌우임 아린이 열심히 찍었슙니다. 감사합니다.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rom Twitter

****** 유아한테나 가
****** 유아 아무나 다 좋아하는데
****** 유아님이 좋아죽던걸요..
****** 그러게 동공지진 그나저나 유아 인장 너무 잘ㄹ생겼다.... 아 몰라 오늘 아 R4d7o아..아...ㅋ..ㅋㅋㅋㅋㅋ
****** 아니에요ㅠㅠ아니젠장아니저사퍼개뫃하고 저새끼 77급이에요
******야권이 4,13신바람에 취해 유아독존의 오만이 발동했는가?시급한 안보와 민생 경제를 제쳐두고 난데없이 세월호 특검과 국정교과서 문제 등 정치투쟁 예고편을 틀어대니 국민은 어리둥절하다.벌써 좌파세상인가?보수도 아직은 숨쉬고 있다.정파싸움은 망국지병이다.
******서번트가 돈이 있을 리 없잖나. 있는 녀석이 보고 싶다면 그 유아독존 영웅왕에게나 찾아가라.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From Twitter

****** 전생시점도 남성작가들이 사망 ~전생 ~유아시절을 굉장히 자세하게 묘사하는데 반해 여성작가들은 이부분을 쿨하게 모조리 날려버리고 갑자기 클라이막스에서 스타트하는 케이스가 많은것도 차이...
****** 영원히 유아꼬?
******어제 유아가 또 유아꼬 쓰려고하길래 그거 아무나 다 써주는거 아니냐고 뭐라고했음.
******유아님 없으면 어떻게 사나
******1. 니 유아성 내가 받아줘야 할 이유가 없고 나한테 니 유아성을 모성애로 커버쳐달라고 들이대봐야 니만 철 덜 든 모지리로 보임
****** ㅎㅎㅎ 아침부터 귀여운 유아언니였다... 행복한 하루보내요오오 :3 헉.. 언니 뭐하나 궁금하다




유아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

유아 오마이걸 OHMYGIRL 천상천하 직캠 귀여워 아린 아이 위한 비니 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