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0:44 ALL

******미미가힘낼수잇도록 모두들 바쿠고를그려주세요
****** 미미친거아냐 비매너
******씨시싯ㅅㅅ바 어젠 하나였대 미미ㅣ미치닌
****** 헉 미미미미친 오ㅓㄴ전신기해요!!!므 헉.... 허억....0ㅁ0
******헐 낼 익미미 ㄱ 뮈냐 그그 널 보고만 있을 순 없잖아 이거 벌스던가 그거ㅗㄷ 가사뜨게^다 헐
******분명 내 탐라엔 미미가 없는데 미미가 보이는 기분이야
******후쿠로다니 3학년 밭이라 시로후쿠가 2학년인 아카아시 남동생처럼 귀여워했으면 좋겠다. 옆에 자기들도 챙겨달라고 미미한 시위하는 3학년들 있음ㅋㅋ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alzplus

From Twitter

****** ㅌㅌㅋㅌㅋㅋㅋㅌㅋ 으으ㄱ악....아ㅏ악..... 밈미미미안해..... 괜히... 말꺼낸거같...다.....😂😂😂😂😂😂😂😂😂
****** 버슈는 빼고 우리 켄비멘이나 가자 미미미미
****** 이거 묘하게 중독감있어.... 그 미미한 바나나맛의 유혹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적으로 유승민을비롯한 개눌당 비박과 안찴 의궁물당,김종인 박영선등 더민주당 중도가 합쳐진 우파당과 정청래등 더민주 진보세력과 정의당,노동당등이 합쳐진진보당으로 양당체제가 바람직한거 같은데..물론 친박 찌끄레기들은 존재도미미한 세력으로 찌그러지고..
****** 눈 동글동글😆✨ 귀여워요ㅠㅠㅠㅠ미미에겐 고문이겟지만..꼬옥 끌어안고 부빗부빗 하고싶어요ㅠㅠㅠㅠ💕😭😭😭😭
****** 몰라.....텐님 없어서 사는 게 사는 게 아냐 칭얼 텐님:미미친건가 ㅋㅋㅋ ㅌㅋㅋ ㅋ ㅋㅋ 큐ㅠㅠㅠ ㅠㅠㅠㅠ바뿌게살구잇ㄷ다고ㅠㅠㅠㅠㅠ어!?텐님 학교이제 다니겟구만!!!ㅠㅠ 2년뒤에 머싯는 사람대서 만나!!!
******오마이걸 미미분 우리학교나왔더라구...

****** 사실...이미 오래전의 이야깁니다....는 아직도 생생한걸요 마취주사가 제 구강을 파고드는 느낌과...마취를 했는데도 느껴지는 미미한 고통...마취풀린후의 고통까지도......근데 저 아마도 또 치과 가야할것 같고 그렇습니다...
******미미쨩다이슷키!
******고품격 서라운ㄴ드로 미미파솔솔파미레를 불어주지 내 수행평가를 방해한 죄다
******미미미미ㅣ미미 #캐_스펙트럼을_넓혀보기_위해_트친에게_안_다뤄봤을_것_같은_유형의_캐를_멘션_받고_그걸_토대로_캐를_짠다
****** 웅웅 같이 소풍가자 ㅎㅎ! 미미도 감기 조심해요💕
****** 미미님.... 늘잘먹는모습보기좋은데...왜혼자만 드시는거죠? 저도 이제 연어먹을수있는데...쒸익...쒸익,,,
******미미미ㅣㄴㅁ아암ㄴㄴㅁㅁ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pukori_N

From Twitter

******미이!! >ㅅ< 꼬로 아냐!! 꼬로 아냐!! 미미미~ ♪
****** 저는 지금 먹을려구요ㅠㅠㅠㅠ미미가 밥 차려주면 좋겠다..
******우리는 좀 특이한 케이스인게, 나는 관캐로 절절 앓으면서 부정하려고 뺨치고 있었고 따따는 이사가 호캐인데 라오한테는 관캐겠군 얘 성격상 넘나 자연스럽게 구애하겠어 오 맞관인 느낌인걸 여어 침착하게 선빵멘고 →사가??? 미미친 내 관캐가 좋아한대!!
******배가 고프기는한데 배아픈거에 묻혀서 미미하게 느껴진다
******얼른 미미영상회가서 울고싶ㄹ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시간뒤에 언약인데 너무 졸려 흑흑..흑.. <최악의상황> 하객:?신랑 어디갓어요 탈주함? 미미:이새끼 어디갔냐 죽여버린다 나:드르렁
******l미미않애핾람ㄻㄴㄴㅁㅁㄷㅁㄴㅁ;

******미미미미미안해
****** ~고객님은 참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거 같네요. 전에도, 고양이 때문에 미미한테 말을 걸었었던 거 같고 말이죠~?
****** 효꽈ㅏ능 미미햇ㄸ ㅏ!!!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때리고 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안...!
******ㅁ미미미미쳤다 세터온
****** "생물체 아바투르, 군단 진화군주. 초월체에 의해 창조된 존재." 그녀로서는 알 수 없는 말을 해대며 그녀에게서 새어나오는 미미한 마력을 느낀건지 더 다까이 다가가며 그녀를 바라본다. "연구 진행중. 협조를 바람."
****** 오마이걸 미미욧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181kg

From Twitter

******미미 배켠생일
******주기적으로 우사미미 올마이트를 그려야하는 병에 걸렸다
****** 당장은 솔직히 쉽게는 안될 것 같긴해요. 특히 내가 아이를 좋아한 게 해가 된건가 싶어서. 물론 바다건너라 미미할지언정 그래도 다 잘 될거라고 생각하려구요. 위주가 이제 시작이라고 했으니까요!;ㅅ;!
****** 미미박스!! 왜 사겡!!!
******동원참치라면 기대했는데..흠 참치 너무 물에 푼 휴지같이..;;; 흔적이 없어진다 아쉽다 참치가 국물에 미치는 영향도 미미하구
****** 올리브영이나 왓슨스 오프라인 나 인터넷!!!! !조낸예뿌지 ㄷㄷ 미미박스에서도팔어 인터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야!!!미미보고싶어서!!!!없어요ㅠㅠㅠㅠㅠ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0910_0622

From Twitter

****** 예술인이요? 볼을 꾸욱 으음~ 절레 아무리 그래도 이건 좀. 아, 뭐 그렇죠~ 힘든 시기였으니까요? 이 미미가 워낙 머리가 뛰어나 의사가 되긴 했습니다만~ 그 일로 먹고 살기에 그다지 좋진 않았어서 말입니다! 그래서 전향했지요!
****** 미미미미미미미친 프릴 예쁘거시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야 데뷔 내일로 해요ㅠㅠㅠㅠㅠ얼른 아야 무대의상 그려주세여
******1미미는 언제 나오지
****** 그 디자인에 saban이란사람이 한거같은데 미미월드판 디자인도 이사람이 한거에요??
****** 5. 유키님 다벙님이랑 천지해 황룡즈 트리플!!!!!!!!촬!!!!!!영!!!!!!!!ㅁㅁ미ㅣ미미ㅣㅣ미미친ㄴ 이거 진짜 개쩔ㄹ지않ㅎ냐구
******내 어릴적 별명..? 미미라고.. 미친 미모라는 뜻이지 ㅋㅋㅋ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hyoniren_

From Twitter

****** 기획할 때부터 미미월드랑 그 연계해서 되게 빨리 나오는거긑아요 ㅠㅠㅠ 유투브 리뷰봤는데 이쁘더라구요 ㅠㅠㅠ 하지만 조카없는 이모가 사기는 민망하고 😅😅
******미미가 넘나 기여운 막내인 것 납득 됨
******이걸 먹어봤습니다 입에 무는 순간 바나나향이 확 몰려옵니다 그리고 무는 순간 초코맛 먹는 내내 초코맛+미미한 바나나향 ㅅ
****** 효정 진이 유아 미미 승희 비니 지호 아린 오마이걸♡
******미 미미 !!!!!!!! 곧 운동가야하긴하지만 몇판돌릴수잇습니다
******쇼파에서만 바라보다가 가까이 가서 사진찍었더니ㅜ놀라서 눈을 매우 크게뜨고 굳어잇ㅅ음 미미:부들부들
******미미가 막 인사해줬는데 유리창때매 촛점이 안맞아 시밤 ㅜㅠ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taeminute_525

From Twitter

****** 미미 시골버전가튼ㅋㅋㅋㅋㅋㅋ근데 자전거는 민우꺼보다 좋아뵘
******미미오빠 생일축하행ㅎㅎ 사랑해~~!!
******아임미미 젤틴트 색도 좋고 향도 좋고 다 좋은데 문제가 뭐냐면 바르자마자 입술이 간지러... ㅂㄷ 성분안좋은거같음
****** ㅋㅋㅋㅋㅋㅋㅋ저는 디게 미미하네욜ㅋㅋㅋㅋㅋㅋㅋ 와중치슈님손 조녜이신것
******미미미미네 재미있는 구경지-> 시장이 있었어!
******미미미미친ㄴ으악대박그림너무아ㅏ아아ㅏㅜㅠ ㅠ ㅠ ㅠ ㅠ ㅠㅠ
******좀 쉬다가 사라져버렷ㅅ음 숨은 미매찾기,,,😂😂😂 아래 모든 사진에 미미가 잇읍니다,,,,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Shubirup_525

From Twitter

****** 이글을 본 미미누나는 슬퍼학있습니다 ㅠㅠ
****** 아쉽지만 해포세계관 학점은 이거라서욧!! 효과는 미미했다!!
****** 미미는
****** 미미미미미미밈미ㅣ췬!! 먹었서??? 개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생.... 난는왜살지.....
******Arin_ThailandRT WM_OHMYGIRL #미미 뿅뾰롱뿅! 여러분 오늘 날씨가 딱 소풍가기 좋은 날이네욥! 다음에 같이 소풍 갈까요~?크크 그래도 일교차가 심하니까 감기 조심!
****** ㅁ미미미ㅣ미치ㅣ니ㅠㅜㅜㅠㅜㅠ 안대ㅠㅜㅠㅜㅜㅠ 안댄다고ㅠㅜㅠㅜ 좋아하는사람한테 거록받고싶지 않다고ㅠㅜㅜㅠㅜㅠㅜㅠ
******미미는… 기숙사에 있었습니다. 침착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go2sunn

From Twitter

******근데 페리드 모니터 밖으로 나오면 얼굴만으로도 먹고살텐데 내가 버는ㄴ 미미한돈으로 페리드를 만족시켜줄 수 있을까..?
******미미하다...
******미미갈때신거
****** 아 설마 미요님 미미셨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킬미힐미 때문에 트위터 시작해서 현생 망한사람입니다....
******아샤 미미박스 포인트 당첨 ㅠㅠ
****** 미미한 제 지력으론 상상도 할 수 없는 걸 하고 계실 거 가튼...ㅠㅠ
****** 저두여ㅜㅜ 진짜 킬미힐미는 명작이죠ㅜㅜ 연출대본연기 다 짱짱이고 ㅜㅜ 미미감성 돋네요 진짜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vi_tamin_0525

From Twitter

******내가 내일 재미난 데 데리고 가 줄게에. ... 미미랑 갈 건데?
****** 이번엔 후루랑 미미 미연시 ㄱ?
****** 부능슈ㅓ더미미 넘좋아했고요ㅠㅠ 아련아련...☆
****** 미미님!! 요즘 뮤계에서 안 보이셔서 심심했ㅅ숩니다ㅋㅋㅋㅋ
****** 아 이름 진짜 개기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랑 미야 데뷔 언제가 좋을까요?
****** ㅋㅋㅋㅋㅋㅋㅋ하 야미미두 좋아여 미야미두 좋구~~완전 조오하~~요!!!
****** 닉스 - 자존감 자존심 쩌는거...? 코트"~~~~!! 스틸 - 담색머리 적안 짱깨 코트...... 미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voldenuitt

From Twitter

****** 뚜왓님 보는 눈이 없으시군요... 걔는 본업을 하게 냅둡시다 미미야 포에버다 진짜ㅏ루..햐ㅑ 해피엔딩~
******미미친,,,아이잊강ㄷㄹㅈㄷ,,,,,,
****** 앗스 미미야 최고다ㅠㅜㅠㅠ 맨 뒤에는 시다바리라 거기에 없어요^^...
****** 인디핑크에 버건디... 상상이 안가요... 저 일단 갈웜인데 미미박스 립크레용 카르멘 진짜 짱..! 이 느낌의 색인데 투명하게 발려서 예뻐요! 얇게 바르면 마르살라느낌도 나고..!
******미미미미미ㅣ미미미ㅣ미미민친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야할래여 미미랑 미야랑 아야!!!!
****** 대박 저는 그럼 사장할래요 미미X미야 해서 트윈미!!!!!!!!! 작명구림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chocho525

From Twitter

****** ㅠㅠ미미 아이돌시켜서 미미 뒤에서 백댄서하구 싶어요...
****** 넘 기여운 미미가 있길래 저.장 햇수ㅑㅕ우ㅜㅠㅠㅠㅠ
******오가비 귀염둥이 미미에욘~
******그리고 미미미미ㅣ미미미ㅣ
******우웃 미미랑 테츠키 양손의 꽃하자하앙
******미... 미미!! 미이!!
******난 라인따라 미미만 친창에잇음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525_48718

From Twitter

****** 미미미미미쳤나바 <-차마 육성으로는 말 못하고<<<<<<<<< 어디가 귀여워 어디가~!!!!!!!!! 빼액
******미미미친ㄴ
****** 미미ㅣ미친썰ㄹ풀어요 너무조아ㅛㅓ떠난ㄴ대ㅠㅠㅠㅠㅠㅠㅋㅌㅋㅋ어허엉유ㅠㅠㅠ동경이 아닌ㄴ걸ㄹ알앗으면 결혼하자 대아무말ㄹ쇼 ㅋㅌㅋㅋ어ㅓ엉 얘는 사랑과 동경사이그쯤...으로 알겟ㅅ지 사랑에가까운동경.. ? 사실 무슨감정이든 지를 안떠나기만
****** ㅋㅋㅋㅋ 미미님쪽으로갈래 나는
****** 포켓몬 트레이너 커뮤 포켓몬 기반의 오리지널 스토리 커뮤. 최고의 트레이너를 양성하는 바다섬 학교 이야기. 사실 미미랑 같이 만들고 있던 커뮤였는데 당시 글러 그림러 싸움이 일어나서 깔끔히 접음
******우리 부대티....언제쯤 확정나는거지.... 휘비적 미미님.....부대티...언제쯤.... 조용히 미미님을 바라본다
****** 밈미!!!!!!!역시 미미 센스 내스타일ㅠㅠㅠㅠㅠ👗👟💕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sharan_39

From Twitter

******항상 옳은 미모. 미친미모. 미미. 미미미미미미!!!!
******균형재정을 위해서는 증세가 필요하다. 그런데 이제 더 이상 경제의 꼬리가 아니라 몸통이 되어 버린 금융자본의 이윤율은 1930년대 공황 수준으로 떨어졌다. 이럴 때 이윤이나 자본소득에 대한 과세는 세수 증대 효과가 미미하다.
******ㅠㅜㅜ우사미미 누이구루미 넘 갖구십다ㅠㅠㅜㅜㅜㅣ ㅠㅜㅜㅠㅜㅠ
******미미미밈밈미ㅣ밈미ㅣㅣ친 ㅜ ㅜㅠ ㅠ
****** 히로인이 너구리 케모미미 그리고 케모화도 있어 진짜 비슷한 케모노도 있지 하지만 주인공 글러먹었어 줘도 못먹는다니 절래절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몰라 아야랑 먹을래
******미미박스에서 배송료 내고 립틴트 구매한거 맘에 든다. 친구 시켜서 하나 더 사고 싶네.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_Namuleee

From Twitter

****** 끄윽끄윽 마신쨩, 나의 미미쨩이!!
******세...미미. 아니세상에
****** 자격증 많이따서 취직해서 돈 많이 벌어서 차 한대 뽑아라구 한 말이어써!!!!! 미미언ㄴㅣ 부자되세요...😚😚
****** 난 미미랑 먹고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친 우리 하엘이항ㄴ테 따위라뇻ㅠ너무하신거 아님까ㅠㅠ는 하엘이라면...암거나 좋은데 앗 헉 옷가게!!쇼핑하는 상황 보고싶어요!!
******이것봐 얘 색은 존예인데 들어가있는 양보소....9000원...크으으... 이쁘니까 참는다 미미박스는 동물실험 안했다는 표시가 있어서 조아
****** 그의 말에 잠시 멍하게 그를 바라보다가 미미한 미소를 짓는다. ...그거야 익숙한 일 아닌가. 이젠.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Am1sKe

From Twitter

****** 허어어러핳러러러ㅓㄹ 미미미미친 후억 ㅊ라하락 비읍님 넘..넘..천사햐!!!!!!!!!!! 오마이갓 그그그리시게되면 절꼭 제발 태그해두세요 사랑해요 이마박
****** 미미미미미미쳤다!!헉헉헉!!! 메2접음 으어아 매그너스랑 엮어주고싶네여...헉...헉....
******나 미미박스에서 시킨 립크레용 블레어왔어!!!흐윽흑 넘 좋다8ㅁ8ㅁ88ㅁ8ㅁ8ㅁ88ㅁ8ㅁ8
****** 그래❤ 다음에 꼭 같이 가요~~ 그리고 미미가 도 감기조심해~~ 저는 이미 감기에 걸렸다ㅠ ㅠ
******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오 류 로디온 스틸 리라 미미요....? 너무하시는군........ 모른척
******4명째 러프 1개에 앞으로 약 20개 이런 머멈ㄷ돋ㅁㅁㅂ멍ㅁㅂ모몸ㄴ미미반ㅁㄴ몯디맘ㄴ미므ㅐㅢ미미산비매만ㅂ
****** 자세히 들어보면 미미한 쇳소리가 난다요... 쥬륵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millhyeon

From Twitter

****** 미미미친금발벽안
****** 누군가는 일으켜 주겠죠~ 설마 다 그냥 미미처럼 지나칠까요! 낄낄 웃곤 마지막으로 붕대 고정까지 시켜주곤 한 번 탁! 쳐버림 살살했습니다! 전혀 아님 흐음~ 왜 궁금해하는지 모르겠는데 말이죠~
******미미 여릴곱
******미미친..우리집 식탁이랑 쇼파새로삼 ㄷㄷ
****** 미미인형 백개씩이나 없는데
******알티 저런 흰색옷이면 익미미같은데..
****** 미미인형 백개랑 눈싸움 하고싶지않아욥!!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hummingmelody

From Twitter

****** 미미인형을 사다죠요 차라리
******미미미ㅣㅣ미미미친
****** 아 맞네 미미ㅣ안 머스슫 미안
******미ㅣ미미미ㅣ미쳤나봨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 ㅋㅌㄹㅋㅋㅌㅋㅌㅋㅋ 하..... 저희는 전신을 미리보는데 애들이..팔이없고..다리도 다치고....미미각도 잃고.... 이럴수가.........ㅜㅜ....ㅜㅜ.너무 맘이 아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졸업여행때도 스탭방에서 울었던 사람...
******미미미ㅣ미ㅣㅣ친 학원늦겠다
****** 우아아이ㅣ아아이아아 미미친 개쩐다 쥬시 졸라 ㅠㅠ 약간..빗치끼잇어도 좋을듯.. 흥분해서 바디 거기 잡아서 이치꺼 자기안에 들어가잇는데 바디거기랑 같이DP시도 햇으면.ㅋㅋ ㅋ ㅋㅋㅋ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ohmy8girls

From Twitter

****** 와 미미ㅣ미미친 드랍 쩐다진짜;;; 대박
******물론 전체로 따지면 미미하지만..
****** 우앙 미 미미미 미안해요 88 제가 너무 배려없이 말을 적었나봐요 우앵 리님 나까나이데 ㅠㅠ 꼬오옥 보비작
******오 미미박스에 세일러문 화장품들 들어왔네 포인트 들어오면 이거 살까 *ㅁ*
****** 퓨ㅠㅠㅠㅠㅠ소취오ㅠ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님 익미미 풀캠이라도...제발..인전영상도... 욕심
******ㅁㄹㄹㄴ미미친 나지금 두군ㄷ구늗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ชื่อ 미미 มีมี .. ก็ได้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sentimental_my

From Twitter

******미미 졸려ㅠ
****** 메이님 입욕하실떄 요가 음악도 재생하나봐용 미미하게 들리네용..
****** 미미ㅣ친ㅁㅈ닞짜????????????????????????????????? 그그래서 어케됨 관캐ㅐ인거아셨는데 무랴ㅐ?!?!!
****** 미미님도 맛저하세욥 ´ڡ`❤
******그리고 탑엘에 미미님 너무 예쁘다는 쪽지니 메가폰 꼬ㅐ 많다고 ~~~,,,
******저 탑엘에 미미님 너무 예뻐요...라고 메가폰 보내본적 잇음 ㅋㅋㅋㅋ
******미미형제와 무휼 동방쌍룡팸 미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 태미땜에 무휴리 더 쭈굴거리면서 살거같아서 좋아ㅠㅠ ?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bonacommu

From Twitter

******콜천갸스미미와습님 난
******미미미ㅣ미ㅣ미친
******기억난다... 꼭갈콘..... 익미미때 나 기절했던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미미안해요 장난이였어요 ㅋ ㅋ ㅋ...ㅋ.ㅋ.ㅌㅌ
****** ... 그를 가만히 보며 미미하게 웃는다. 슬픈 듯, 어느때와 같은 느낌으로. ... ..아든 레스트랭이잖아요. 당신 옆이 아니면 살 수 없는.
******ㅁ미미쳣 학원늦엇서
****** 그러고보니 어제 약을.... ....음. 흘끔 역시 전문가가 하니까 다르네. 처음부터 미미한테 맡길걸 그랬어.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cosinee_

From Twitter

****** 으히히! 미미님ㅁ 화이팅!^////^!!♥♥♥♥♥
****** 탄미미하려면 어깨필수인지라...
****** 앗 넴 류탄미미 사주시면 넘나 감사한것ㅠㅠㅠ
****** 이기 먹어도 탈크 못하는 류탄미미는 우러욧...
******미미나 진이같은 경우는 앞자리 아니면 걍 사이드로 빠져도 될 것 같은데?
****** ...아파서 잠이 늘어난걸지도 모르겠네. 미미한테는 다녀왔지?
******에잉 쯔즈 요즘 젊은 미미들은 버릇이 없어서 참 좋다... 하악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hummingmelody

From Twitter

******청우 브라우니 쿠키 존맛이다 세상에 이 존맛을 이제야 알았다니 미미..!
****** 미미님 보러갈랭
******앗ㅅ시 미미미미쳤나봐 ㄴ에노기ㅠㅠㅠ 점이 있댜ㅠㅠㅠㅠㅠㅠㅠ
******미미인형... 난 미미인형이 참 좋다 언젠가 미미인형 살거야...
****** 미미님,.,.훌쪇,.,,.8///8..,,!! 미미님 배아픈ㄴ거 나아라,.,!!배아픈거 나아라아아,..,!!
******미미쨩? 그게 뭐죠...?
******이러케 애타게 찾았는데 미미사진이면 진짜 다 부셔버리고싶을듯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shindongwoo0616

From Twitter

****** 미미얌 같이 소풍가쟈♡
******이번 동인지 주인공은 마신과 미미입니다.
******아 아켸님 아트 미쳣다 미ㅣㅣ미미ㅣ챳다ㅠㅠ ㅠㅠㅠ ㅠ ㅠㅠㅠ 파트너조 언데드 엄마러어ㅓ엄마
******미밈밈미미미ㅣ미미친
******오카마바에서 알바하는 세미와 동기들이 좋은곳 데려가주겠다고 아카아시 끌고와서 둘이 만나는게 보고싶다. 아카아시네 어머니랑 세미네 어머니가 자매사이면 존나 웃기겠네ㅋㅋㅋㄱㅋㄱ 친척 형을..여기서...게다가 낯선모습으로...자신을 미미라고
******와 저 울고 있었는데 미미님 사젼 보자 마자 뚝 끄쳐버련네,,, 리즌 투 리브 미미님
****** 미미내여자 친구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shkrm529

From Twitter

******미..미미미ㅣ친와ㅛ너..엉..ㄷ ㅅ.ㄹ.ㅍ.ㅊ.ㅌ.으르응ㅁㅁ오엉ㄷ크투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익미미 직캠 너무 뻐렁친다 세이 샤이니~~ 샤이니!! 세이 종현 ~ 종현!!! 세이 미인호 민호!! 세이 테에민 테민!!!'##$#$##%'32
******WM_OHMYGIRL #미미 뿅뾰롱뿅! 여러분 오늘 날씨가 딱 소풍가기 좋은 날이네욥! 다음에 같이 소풍 갈까요~?크크 그래도 일교차가 심하니까 감기 조심! …
****** 나랑만 놀아주는 것까지는 바라지 않지만 나랑만 안 놀아주는 건 상처받더라고요 ㅠㅜ 처음에 포지션 갈등이 조금 있기는 했는데 정말 미미한 일이라 저는 마음에 담아두지 않았는데 그분은 아마 그게 걸리셨나봐요 ㅎ...
****** 아하 류탄미미자리 있나용
******익미미
****** 미미는 짱이시고 남들은 금별님보다 못하다 ~~~ 모 이런 얘기여ㅛ습니다 식은담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dripdrop_ace

From Twitter

******미미친 개이쁘네
******10.용인이라 등에 날개가 있긴 한데 존ㄴ나 중2중2하게 왼쪽에만 필통만한 크기로 달려있음 오른쪽은 미미한정도의 크기..? 가끔 한쪽날개만 팍 펼쳐지는 그런 구도가 떠오르는데 난 그릴 줄 모른다 다들 용태한테 치여서 연성해줬으면 좋겠다 대체...?
****** 미미미미미미안!!!!!!!!!!!!!!! 우다다다
****** 지금도 무~지. 하늘이 너무 파래서 그만 넋놓고 봐 버렸지, 아깐. 이따 나간다면 꼭 하늘을 보는 걸 추천. 그리고 기분 좋아지도록 미미 생각을 열심히 하도록?
******미미는 짱이시고 남들은 다 응
****** 나는 미미 사랑해 ..
******미이! 미이! 미미미이!!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Moongom_Q

From Twitter

****** 사진에 미미가 어디 있나요?? ^ ㅅ^
****** 그래 미미야 우리 소풍가게 빨리 나와~ 오늘은 더쇼에서 만나자~!!ㅋㅋㅋ
****** ㅁ미ㅣㅁ밈밈미미미미미ㅣ친ㄴㄴ ㅠㅠ ㅜ 퓨 ㅠ ㅠ ㅠ ㅠ ㅠㅠ ㅜ ㅜ ㅠㅜ아ㅏ 대바기네ㅠ ㅜㅠㅜ ㅜ ㅜ ㅜ 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ㅠㅠ요이님 썰계임???
******미치ㅣ이미ㅣ미미ㅣ미미칭ㄴㄴ
******밈탄신일 선물... 후보 1 미미인형 후보 2 병따개 후보 3부턴 아직 생각중 어떤거 사주지
****** 미미누나 소풍가죠!!!
****** 미미언니ㅠㅠㅠ 사랑해유ㅠ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Oo5sheep

From Twitter

****** 미미 언니 예쁜거봐ㅜㅠㅠㅜㅜ♥
******미미미미미미미미처멋ㄴ
****** 미미내사랑!
****** ㅠㅠㅠ미미토끼야 안녕? 구두는 내꺼야
****** 우리 미미도!!!
******위 레브론 어딕션 아래 아임미미 어설리 미박 배송이 먼저 와 버려서 어딕션 포기할까 했는데 색깔 다르다... 살짝.. 어설리가 더 말린장밋빛 오른쪽 필터 씌운게 좀 더 차이 잘 나옴
****** 미미야 오늘 하루 종일 준비한거 들고 갈께~ 좀 만 기달려ㅎㅎ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whatddr

From Twitter

****** 넘나 이쁜것ㅠㅠ 미미언니도 감기 조심해요!
****** 미미야ㅠㅠ 사랑해요❤❤❤❤
****** ㅠㅠ 미미랑 소풍 가고 싶어
****** 미미도
****** 미미냐 은지냐?ㅎ
******암치 ㅁㄴㄹ ㅁㄹ ㅁㄴ ㅁ치및ㄴ미친및및및ㄴ미미및님밈친
******미미및친... 코스프레..! 벌떡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tong_jang326

From Twitter

******미미는....... 광광우럿따..
****** 그 자네들 중에 초면인 나는 제외 아닌가? 아주 미미하게 웃음이 스쳐 지나갔다 내 눈에 귀여워 보일 정도면, 자네는 귀여운 게 맞아. 인정하는 게 편하지 않겠나.
******젠장! 나는 자동문도 인식 못하는 미미한 존재감의 소유자인데!
****** 아 젠장 ㅂ벽뿌숨 젡 장젠 ㅈㄷ라라아미미ㅏㅓ너ㅐ내ㅐ아ㅜㅜ난내너ㅠㅁ 우으아아아아악 난 죽어도 여한이업다 사랑해요 춘하 타앙-
******ㅁ미미미미ㅣ친대왕ㄱ이ㅕ운거일단장만함
****** 효과는 미미했다!
****** 그쵸ㅜㅜㅜㅜ 도도...레레..미미..파파...솔솔... 라 라 . . .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8MG_KMH

From Twitter

******후후 서재페의 미미한 아티스트
****** 왜지 !!!!! 저저저저를 미미미미믿으시라구요 !!! 안도
****** 레홀끼는 스톰미미에게 함 맞아보실?
****** 미미미미친 여기 어딘가요 겁나 예쁘다
****** ▶︎미미 이름에서 느껴지는 갭 키가 180인데 얼굴이 어림 특이한 머리색 빨간 눈
****** 구씨가 묻기전에 던진다 미미
****** 만난것에 의미가 있는겁니까...? 그대 너무 오래 핸드폰을 보고계신것 같은데.. 류..탄미미는 날 뜻하는게 아니야 그대. 이런.. 프레이야님께 드려야겠군요 그건.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8OMG_Arin

From Twitter

****** 네 오시님이 미미 좋다고 멘션 주셔서 제가 님 팔로해도 대냐고 해서 이케이케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잠ㅁ우드버리는깎아쓰는거시라ㅏㅎ...근데 미미는 돌려쓰는거라 갠추네
******와 대박 아기 시절이다 저때 미미를 썼고...... 저날 아마 오시님이랑 트친이 되얶다 ?
******아아미친;;;;;;;;;새디스틱 뷰티;;;;;;;;;;;체리보이 그녀 작가님 맞지??/미미미미친크레이지
******아시버안ㄴ돼..저날..디블 전시회 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ㅗ너ㅓㅏ미미갸터ㅜㅑㅑㅐㄱ굶
****** ? 미미는 때리고 막 그러진 않아요~? 발 걸어 넘어트리거나 할지는 몰라도? 예전에요? 궁금한가요~? 지긋 글쎄요 고객님이 딱히 잘못했다기보다는~ 고객님이 아파 보여서 어쩐지 손에 더 힘이 들어갔나..?
****** 그 가벼운 어투에 자신 역시 미미하게 웃는 낯으로 속삭임을 이었다. 시선은 여전히 그에게 향한채, 스치듯 피어싱을 잡아 뜯듣 쥐는 그 손을 바라보다 조용히 손을 들어 그 손 위에 손을 얹었다 상처가 날 수 있어요, 노바람.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bin3483

From Twitter

******으응? 응? 미미의 발톱이 어딘가에 걸린듯 하다.
****** 마자 ㅎㅁㅎ ~ 아임미미랑 포니이펙트 이쪽 화장품도 이쁘더란ㄴ
****** 미미! 미미!
****** 헐미미고어플뭐에요
****** 왠 미미 거리지 했는데 m이 아니라 rn이였고 그제서야 굳굳을 이해함
****** 굳굳 미미 보소
****** ㅁㅈㅁㅈ내용물땜에살까말까해ㅅ지만역시패키지가너무구려서안사길반복ㄱ해찌...우드버리 매트라인이나 아임미미 립크레용도 생각보다갠춘ㄴ더랑 레브론도조은데 말이필요업찌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mauve_lavender

From Twitter

******8_OHMYGIRLRT MBC_entertain미미 ^ ^ z 예뽀 Z ~~ ♡ 160416 #쇼음악중심 #오마이걸 #미미 WM_OHMYGIRL …
****** 안돼욧 미미님이 낄 자린 없습니닷! ˙³˙ ˙³˙ ˙³˙ ˙³˙ ˙³˙
****** 근데 왜 프사는 아직 미미누나에요 ㅋㅋㅋ
****** 유미미는 아니지만 리엔트리는 인정합니다;; 허억허어어억
****** ㅋㅋㅋㅋㅋㅋㅋㅋ 크.. 역시 미미님..🙌🙌
******요랑족 노야 미친ㄴ미미티ㅣ미ㅁ이누우자ㅓ
****** 시간 너무 뛰어넘었어 미미가 재밌으니 된게 아닐까요? 나쁨 네. 학교다닐때만 해도 자주 바꿨었는데 말이죠~ 여기와서 안 바꿔서 그런건지 다들 어쩐지 관심을 가지는 것 같네요!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coconut_drg

From Twitter

****** 미미ㅣㅁㅁㅊ미쳒대요????????곪ㅁ맴이 엽애잇섯다면 손몪을ㄹ딱잡구 왜 사진찍냑ㄱ오 소리질ㄹ려줫슬탠대!!!!!!!!!!!!!!!!!!!!!!!!!!!!!!!!!!!!!!!!!!!!!!!!!!!!아놔 메님ㅁ넘얘버섭그레흑흗 주먹울음
******역사서에 그의 이름이 적은 것은 역사서가 좌편향적인 것이 아니라 그의 활동이나 영향이 미미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들이 주장하는 좌편향 교과서에서는 한강의 기적을 언급하는가.
****** 미미 화이팅♡ i love & appreciate you all very much, don't forget! 항상 응원할게요~
****** ㅁㅁ ㅣ미미미ㅣ친 너가 더 기얍다!!!!!!!!!! 붕붕방방
****** 아악 코시로 컴퓨터 하는 생각만했는데 코시미미가 막 떠올라 미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그려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미미ㅣㅁ안.... 아니 쓸데없는 거인 주류ㅠ
******모두, 걱정해 줘서 고마워. 미미도, 아빠도, 엄마도, 그 엄청난 현장에서는 떨어진 곳에 있었으니까, 괜찮아.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vkfmtTmtvk

From Twitter

****** ㅋ ㅋ ㅌ ㅋ ㅋ ㅋ 미미미미미안해요.... 얘도 날려버리고 좀 당황했을 것 같은데 ㅋ ㅌㅌ ㅋ ㅌ ㅋ ㅋ 뭐지? 사람이 아니라 투포환이었나? 하고 얼떨떨하면서도 받으러 가려고 달릴 것 같아요 ㅋ ㅌ ㅋ ㅌ ㅌ
****** 헉 미미님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닷♡♡ 그림은 많이 그릴수록 는다잖아요!! 그러니까 미미님 연성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얼불 대격 플드랍이면 저 탄미미 하러 감
****** 하나라도, 말이에요. 시작은 미미해도, 끝은 창대하리! 😉 앞으로도, 맞는 부분을 좀 더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찾고 싶어.
******미미박스형,, 맞팔을 해주셔야 디엠을 보낼 수 이써여,,,,,
******BMSDVX..... 노라니이ㅣ이ㅣ미미 아나아 아좋아하는 노래 ㅈ들러어온듀ㅜㅜㅠㅜㅠ
****** 크으으으 역시 미미님..! 배우신분입니다 기립박수갈채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knpiss83

From Twitter

******인건아..올릿아...셴쨘..크로엘쨘...미미쨘...재쨩...순자야!!!!!!
******아이고 나 미미박스 뭔 이벤트 당첨되었네^^!
******우사미미는 정말 완벽한 것 같아. #Auto
****** 아마자 언니 나 아까 미미박스? 그거 당첨자에서 언니본거가테
****** 미미...?
******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으...음 그래요...? 낮져 오스카도 사랑스럽네요 하아... ㅋ ㅋ ㅋ미미미미미안 팔뚝이랑 허벅지는 안 말랑거려 운동하는 여자 대신 말랑거리는 가슴 만질래?
****** ㄴ 미ㅣ미미ㅣ미안ㄴ해여고의ㅣ가아니엇ㅅ어 ㅋㅌㅋ ㅌㅋ ㅌㅋㅋㅋㅋ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mauve_lavender

From Twitter

******제가 그래서 미미옷 세탁소에 맡김..
******일단 기존 루트는 생존이었기 때문에 후손도 있음 살아있는 루트에서는 결혼도 하고 애도 낳아서 가정 잘 꾸려나갑니다. 인권 변호사같은걸로 활동 한다고 하면 맞을듯. 잘 우는 만큼 회복력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남들보다 전쟁 후유증은 미미한 편.
******준 미미가 배터리가 없다고 경고를 울리는 휴대폰을 향해 『그렇게 울부짖을 힘이 있다면 좀 더 일하는 게 어때요?』라고 말했어!
****** 어ㅓ어어어어덕해ㅐ어 ㅓㄷ 저 저 저 ㅓㅓ저저 손떨려요 어 어 어어 어어어어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내새끼가 이렇게 잘생겨질수가 어라 이상하다ㅏ 어 어 어 ㄹ어 미미쳑ㄱ다 어떡해 어 아 어 미ㅣㄴ 편백님사랑해요 급기야고백
****** 시러 내 미미 옷마니사줄거야 ㅎㅎ
******아나 폰 알림음을 형 콜라 마시는 보이스로 해놨더니 진짜 미미레이프 쩔어서 제 명에 못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박스 당첨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only_jyj_S2

From Twitter

****** 잉.. 멤션 왜이러케 갔지.. 미미박스 당초미밑에 보내쓴데
****** 그런데 너무 투표율이 미미해서 정말 8월에 할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미미미ㅣ미치미ㅣ치ㅣㄴ미친 작은거인 핵귀엽다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미미ㅣㅁ친게 아닐까
******미미침 시키냥
******ㅁ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ㅣㅍㄴㄴ그림넘예뻐
******미미미이~★
******핏이 미미미미미쳤다고ㅠㅠㅠㅠㅠ ㅠㅠ ㅠ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hanshu19

From Twitter

******미미박스당첨됨~~~!~!~!!!!~!~!~!~!~!~!
****** 남을까요? 아무리 건조해도 미미한 가루가 남지 않아요? 손을 씻지 않는 이상. 그런데, 메이는. 쥐지만 않을 뿐 흘려보낸 뒤 씻어버리진 않는 거 같은데.
******저 미미박스 이벤트 당첨됨
******미미박스 당초미에 코덕핑구언니 이써
******미미미ㅣ미미친 난ㄴ오늘 발표인줄알고 피피티 졸래빨리만들어갔는데 나니...?¿
******미미박스 당첨대따 ㅎㅎ
****** 네 미미님 아보카도 보고 침흘렸어요,,,,🙊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kang_look

From Twitter

****** 여러분 코시미미 파자
****** 그날 미미인형 100개랑 눈마주쳐야 하나ㅜㅜ
****** ㅋㅋㅋㅋ미미박스용 >ㅠ<❗️❗️❗️ 가입하믄 바로 3만원이상 7000원 할인쿠폰도 줘요...핡 언니두 같이 💳💸💳💸💳💸
******비 온 다음 날 물 웅덩이에 비친 테리. 미미한 물결이 일어서 살짝 흐려졌다 다시 비쳐졌을 땐 청님이랑 같이 웃고있어라 #테리청
****** 님 미미박스 당첨 ㅁ !!
****** 미미인형
******미미박스이벤트 당첨 안됬어 ㅜㅜㅜㅜ 역시 난 이벤트 운이 없다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Cherish_BG__

From Twitter

****** 우앙 당첨!!!!!! 😭💕 감사합니다아아!!!! 미미박스 최고👍✨ 그런데 DM이 안열려이써요 😂😂😂
****** 가사는 기억이 존나 안ㄴ 난다... 두 번이나 불러줬는데ㅠㅠㅠㅠㅠ 우선 맨 마지막 문장은 잔디요정 흐투탱인데 음이 미미미파솔솔파 이고 가사 중 기억나는 건 진짜 조카 웃긴데 걔가 너무 진지하게 불렀음ㅋㅋㅋㅋㅋㅋ
******오 미미박스 당첨
****** 미미미친살암앜ㅋㄱㅌㅋㅋㅋㅋㅋ아안대 전 저 ㅣ뿌니들 볼권리 파신다는줄 알았는데!! 빼애앵!!!!!
****** 다쳤..다고요? 살짝 인상을 찌푸렸다 다시 웃는 얼굴로 돌아와 팔을 잡아 ~좋아요. 대신 치료비를 청구할테니까요. 부위를 보여주.. 아니, 다른 곳으로. 좋습니다, 그렇다면 미미의 방은 어떠신지? 혼자 쓰고 있으니까.
****** ... 아주 잠깐 웃음이 스쳤지만 천황사의 웃음보다도 더 미미했다 그 놈들을 잘 알고 있군... 나를 만나고 싶었다고? 내게 궁금한 점이라도 있는 건가. 아니면 단순히 호기심인 건가.
******포스터 정리 한번밖에 안했는데 왜 미미랑 미택이랑 포스터가 같이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saram1002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년쯤 지나면 수직상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쳤다....가감사합니다 예전엔 완전 비쌌군요...
******미미미미미미미친 황자님 포토북
******미미상자에서 필링젤 결제했는데 결제 취소되었다고 떴으면서 돈은 돈대로 나가고 구매완료라고 뜨는데 결제완료 문자가 안오니까 제대로 된건지 모르겠다;; 혼란;;
****** 아직 초반인데요 미미님은 젊어요!! 어려요! 귀여우세요!
****** 미미님 저는 난 저는 . . 떨려 . .
****** 속내야 어떻든 겉으로 보기엔 이렇게 극진한 사제관계가 없다싶을 정도면 좋겠다. 그리고 화담이 어린애치곤 감정표현도 넘 없고 무던해서 우치가 맨날 재미없다며 놀리고 괴롭혔으면. 좀 웃어보라며 놀래켜도보고 그러는데 효과는 아주 미미하여 오히려
****** 네 depth 변화 미미하게 있는정도? 말고는 예전에 했던 얘기의 연장선 같더라구요~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moonbell9948

From Twitter

******미도레 미도레 미솔솔 솔미미 파레레
****** 우야쟈재자나너ㅜㅜ튜ㅠㅍ혀ㅕㅑㅎㄷㄷㅈㅈ3466ㅗㅠㅍ ㅌㄱ교8댜단마미미메재대겨토컽😤😡😤😡😢😢😰😕😢😆😐😅😐ㅏㅏㅓ어유쿹DJGJFI
******픽미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미님이다!!! 미미님이 나타나셨다!!!! 제가 넘넘 태그하고 시펐는데 좀 부끄러워서.....😹 요즘 탐라에서 미미님 보기 힘든 것 같아요ㅠ 잘 지내고 계신건가요 바쁘신건가요 으헝ㅜㅜ 미미님 프사의 젖은 오빠가 이렇게 반가울 수가!😹
****** 쪽지줍 하아~? 미미에게 이렇게 오라가라 하다니 배짱도 두둑하시네요 고객님~ 미미는 오라한다고 그리 쉽게 움직여주는 착한 사람이 아닌데 말이죠? 그러나 왔다
******미미님 난 볼 핥아
****** 쥬글꺼야ㅏㅏ... 0 -< 바둥 버미미이이이이이이.. 힐링 피료하다데수네... :w<-< 음쮸쯋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_lasagne

From Twitter

****** 1층이면 나는 한 5~8열정도 괜찮았던 것 같어.. 앞 열 단차 거의 미미하고 ㅠㅠ
****** 미미안 요새 타치바나 얘기만 하길래..ㅋ..ㄱ.. 끼어들 틈이 없었다
****** ㅣ미미 6.27km 떯어져 잇네 내가 간다 .
****** 넘조아요 흑흑,..ㅠㅠㅜㅜㅜㅠㅠ 익미미ㅜ개짱
****** 저같이 배려넘치는 사람은 박미미님 세대에 눈높이를 맞춰서 얘기해야지요
****** 웅응 ㅎㅎ 미미박스에도 팔던데 넘 대용량이구 배송비드니까 아마 더샘거 사면 될것 하나에 열두개들었는데 삼천원하던가...? 일주일에 한번 쓰명된다눙.. ㅎㅎ그분은 모공리스라 평생 블랙헤드가 뭔지도 모를것.. 닝겐아님니다..
******미미첫ㄴ나바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gopo12

From Twitter

******미미야!!!!!!!!!!!!!!!!!!!!!!!!!!!!!!!!!!!!!!!!!!!!!!!!!!!!!!!!!!!!!!!!!!!!!!!!!!!!!!!!!!!!
****** 카멜역살미미
******미미쟝 에픽무기머꼬시퍼요.. 에픽방어구풀되거시퍼요
****** 우시지마 넨도나오면 리틀미미 우ㅔ딩세트빌려준다
****** 미미님 감사합니다 8ㅁ8
******효정 승희 아린 지호 유아 비니 미미 진이 유아 지호사진는 거의 안나올득...
******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여 미미님 몸보신하고오자 쭈우우 병원음식 맛없었자나!!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umha0618

From Twitter

******근데 옴걸 미미 진이 존은 줄서는곳이라서 잘 안보일텐데... 일단 유아눈나는 사진많이안나올듯.. 승희효정아린존 ㄱ다
****** 미미님이 내요?????아..아앗..비싸버렷..
******미미미미친 나 중앙역 맨날 가는 데 한번도 본적이 없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 어디짘ㅋㅋ
****** 미미안내가이미먹었읍읍
******아악 미미ㅣ미친
******내...미미액자가....왜 501호로 가있는거냐ㅠㅠㅠㅠㅠㅠㅠ
****** ㅁㅊ 전 넣어도 미미하겟내요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onair_wow19

From Twitter

****** 냐미 미미 우러욧
****** 헉..혹시 미미때겹치낫... 도킷 아악 근데새삼진자 여기 되게좁은거느껴지네옷 ㅂㄷㄱㅈㅂㄷㅂ
****** 미미님 아직 기저귀차구다니져? ㅅ 애베제제베벱베 기저귀찬대여
******혼자 조용히 살아서 그런지 떠드는 소리들리면 나도모르게 슈우 빙의해서 미미자와리다 라며 이어폰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 미미도 가슴 없으니깐... ??
****** 목마/미미/휘경은 거의 필수적으로 들를겁니다 ㅋㅋ
******아야랑 미미는 뭐하려나~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kisaragibanri

From Twitter

******백마랑 학자를 병행하는 미미는 "남자랑 여자랑 엄~~청 사랑해서 ○☆를 하면 여러분들이 생기는거에요!!" 라고 대답하는 건가
******꼭갈콘하면 익미미 아니겠읍니까.... 익미미 내내 쫑탬 보느라 다른 멤바들 생각이 안나지만..... 익미미... 익미ㅁ...
******내가 미컨미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 라커파랑 익미미인데 각각 팝콘/꼭갈콘에서도 완전 쩔어가지구ㅠ_ㅜ 넘 좋다 빨리 듣고싶다.. 오프닝 누너예 리믹스도 빨리빨리 야 빨리 음원
******일일가챠 돌리려고 들어갔다가;;;;;; ㅁㅁ밈미미미미ㅣㅁ미ㅣㅁ미미ㅣ미오미오님;;;;;미미미미미오님이다아ㅏㅏ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
******미미쨘~~~~~
******어머 세상에 완전 까먹고 있었는데 꼭갈콘이 나오면 익미미를 볼 수 있자나
******나와 너의 사이엔 대체 뭐 얼마나 대단한 것들이 있길래 이 감당 못 할 거대한 마음이 너에게까지 닿을 때엔 미미한 호감에 지나지 않는걸까.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Galaksio

From Twitter

******얘 걔 닮았다 웅 디지몬에서 미미가 들고댕긴 ?
******미밈ㅁ미미ㅣ쳐따 ㅠㅁㅠ.....쵸커 맘에 드는거 하나두 엄서서 맨날 못샀눈데... 린다뉨이 이뿐거 사오셨서 ㅠㅠㅠㅠㅠㅠㅠ짱이뿜....ㅠㅠㅠㅠbbbb 꼬마어요 제 이뿌늬...!!!♥♥♥♥♥♥맨날 하구 다뇨야지~
******여의도면 진이와 미미 효정과 승희가 바깥에 사람들을 향해 안녕안녕할듯
****** 우리 미미의 사랑과 함께 점심을 먹는 쿠로오군입니다~. 하늘도 맑고, 기분 좋은데?
****** 아악 ㅏ아 아 암ㅁ미미ㅣㅣㅣ미미미미미미친 으아 니 아 아 아니이런미친젠장 ㅌ ㅌ ㅌ ㅌㅌ ㅋ ㅋ ㅌ ㅋ ㅋㅋ 언어를파개당함 으어...으어어어어어 허어ㄹ허허ㅓ어ㅓ어어어
******익미미!!!!!!! 이때 대박 쩔었눈데ㅜㅠㅠㅠㅜㅠㅠㅜㅜ
******5월 7일 아올 5월 8일 하이라잇 5월 21,22 미미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Haranging

From Twitter

******ㄷㄷㄷㄷ ㄷ ㄷ ㄷ ㄷ ㄷ 보당님 보쿠로 진짜 ㄴㄹ ㅈㅂㅁㄷ;ㄷ;ㄷ;;ㄷ;ㄷ;ㄷ;ㄷ 및미미미ㅣ쳣다 미쳤어 진짜 아름답다 ;ㄷ;;ㄷ;ㄷ;;ㄷ;ㄷ;ㄷㄷ
****** ㅁㅊ 미 ㅁ미미 ㅁ밈 ㅁ미미미 ㅁ미쳣다 미쳣ㅅ ㅁ미 미챳 아!!!!!!!!!!!!!!!!!!!!!!!!!!!!
******웃우는 사실 웃기미미라 우민새끼들아 의 줄임말임
******익미미맘 그늘
******아임미미 대답해주세요...원래 이런 거울인지 아님 숨겨진 필름이 있는데 내가 못떼어내고 있는건지...
****** 😭😭ㅁㅈ 나는 미야 미미 마음속에 있지..
******익미미..넘우 보고싶어...8ㅅ8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__1nnocence

From Twitter

******방관자라는 게 뭐가 우습지요? 영향은 모두 잠깐 거들듯 미미하게 끼치는 것이기 마련입니다.
****** 그럴줄알고 내가 파티하려고 준비해온게있다~ 뭐 뭘 준비해온거야 씨 ...헉!허헉...!! 야,미미미미 쳤냐!그걸 왜,왜마셔어어어?!! # Scene-파라다이스 호텔,스토커방
******미미ㅣㅣㅣ미친 토시로라고????!!!!!! 무릎스무디
****** 우 둘에게 추천 미야치리미미 어때요?
******미미이미ㅣ친미친
******시비털려고 격려를 시전했지만 효과는 미미했다!
******익미미... 최고존엄,,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_babyitsme

From Twitter

****** 밈 ㄴㄹㄴㅁㄴ 미미쳤
****** 티엔ㄴ~미미ㅣ위샤우더ㅓ티엔미미ㅣ~~
******익미미ㅠㅠㅠㅠㅠ
******익미미 최고지
******나의 친구는 그래, 미미 말인데, 남친 때문인가, 아니면 다른 고민일까 그 애 마음, 좀 들어줘도 괜찮으려나?
****** 블레이더 근접 딜러 . 사용 가능 무기는 도검, 이도 二刀 , 도끼 등 날붙이 무기들. 날붙이 무기 전체에 마스터리가 있지만 효과는 미미하다. 운용은 스킬보다 평딜을 꾸준히 넣는 게 훨씬 이득. 팬들 사이에선 조금 인기
******익미미 사랑해....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dmg00134

From Twitter

******아... 제목 바뀌었구나 이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미친 역시 내 책장엔 유물뿐이야
******꼭갈콘 내일이면 나와ㅠㅠㅠㅠ익미미랑 피카소 번안
******아 익미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미미는사랑이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기준금리 동결에 경제성장전망률도 2.8%로 낮췄는데도 불구하고 원화는 상승을 하고 있네요~~ 세계적인 주가의 상승 흐름에 비하면 코스피의 상승세는 미미하지만 원화에는 상승 동력으로 움직여주고 있는 듯 싶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미미미미미!! 시간 맞으면 가고 싶어요!! 알터!!! 알터로!!!!!
****** 전 비싸서 ._. 테스트도 못해봐서 질도 모르는 상태에서 지르기엔 좀 아깝습니다... 사실 미미 계정도 없구 ㅋㅋㅋㅋㅋㅋ
****** 어디서ㅓ터지신ㄴ거람?! 이해ㅐ불ㄹ가 으으윽ㄱ미미첫어ㅓ다ㅏ입어줄거애요?!?! 너너무신ㄴ난다 걔ㅐ취향인ㄴ옷도 입혀보고 이거 잡혀가는거아닐ㄹ가 막 하늘하늘하고... 예쁜옷은ㄴ다입혀볼거갓지요.. 어울리면ㄴ사준ㄴ다 카드를꺼내ㅐ며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ohvideo

From Twitter

******포니이펙트 뭐임.. 미미박스 가입해야 살 ㅛㅜ 있음..? ㅠㅠ
******내 안에서 죠의 첫사랑은 미미라는 해석이.. ㅜ0ㅜ 죠가 소라랑 따로 떨어지기도 했고 미미랑도 따로 떨어진 남캐인데.. 생각해보니 대단해 죠 하여간 소라와 미미 떨어졌을 때 반응이 달랐어섴ㅋㅋㅋ 그렇지만 02때에는 마음이 깨끗하게 정리된 상태 그런느낌
******미이! 미이! 미미미이! 미미미미이! 미미이! >ㅂ< /★
******케모미미는 사랑입니다. Day 155
****** 아마.. 계속 만나고 친해지면 친해질수있겠죠. 미미하게 웃으며 그이상 했다간 그녀가 당신을 어떻게 할지 모른다!!
****** 좋은아침미미다!
******하 진짜 미미만 에픽풀하고 세팅끝나면 쩔공 다돌려서 치킨사먹어야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solune_SOL

From Twitter

****** 한번 잃어버린것을 거짓으로나마 채우기 위해 잘못된것에 빠져버리신다면 아니될 말입니다만. 제 손으로 당신의 덕을 쌓을 수 있다면 좋겠군요. 전류를 미미하게 전해준다.
****** 아스발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미미미쳣지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 밈ㅁ ,밈ㅁ ,미 미,미,ㅁ, 밈, ㅁ미ㅣ미미미, ㅣ,미치닌,ㅁ,ㅣㅁ,ㅁ,미친,, 미ㅣㅊ,친ㅊ,침,미미친,,
****** ㅋㅌㅌㅋ으아ㅏㅏㄱ ㅠㅠ정아너무귀ㅎ여워요ㅠㅜㅠㅜㅠ정훈이도 엄청귀여웟는데 아악 터털썪ㅠㅜㅠ미미치겟다 여기서도 가르쳐주고잇어ㅠㅜㅠㅜ 귀여움에 딩굴딩굴ㄹ
****** 미..미미미안해요....죄인을 용서해주시길... 딴청
****** 미미친 저게 뭐에요ㅜㅜㅜㅜ 그냥 차단해버리세요88!!
****** 허. 뭐 어쩌라고. 호 해줘? 자기가 한 짓은 생각 안하고? 제 옆에 앉은 널 흘겨보며 고개를 살래 저었다. 나도 아프구만. 허나 점차 미미해져가는 통증에 이내 꽁알거림은 멈춘다.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97k1406

From Twitter

****** ㅁㅁㅁㅁㅣ미친 귀여움
******미미이~ 미이~ 미~ 미미미미이~ 미이~~ ♬
****** 혹시 팽목항 다녀왔나 ? 국민들 아픈 마음도 보듬어 주지 못하면서 무슨 ? 요즘은 존재감 미미 허수아비 총리로 전락한것 아닌가 ? 채동욱때 하고는 많이 다른듯 ㅋㅋ
******김종인 영감은 이리저리 굴러덜다 들어 온 돌이다.. 박혀 있는 돌들을 다 내치고 정무적 판단도 완전 틀렸고 그의 주특기인 경제정책도 미미한 수준이다. 더이상 박힌돌행세하지말고 조용히 2번비례먹었으니 퇴진하라
******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이!! 헥헥...
****** a미미미미ㅣ미친 어떡해 너무 예쁘잔아요 헝 저 속눈썹이랑 귀 바 ,,,, 제 캐보다 훨씬 백반배 이뻐요 ㅠ 어케 응어아 파님 역시 제 사랑ㅣ다......♥ 너무 고마어요,,
****** 미미친 이것좀 보세요111열ᆞ분!!!!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Cosmetic_dawn

From Twitter

******zzxaaㅁㄴㅁㅁㄴㅁㄴㄴㅁㄴㅁㄴㅁㄴㅁㅁ님ㅣ미쳣미미ㅕ미쳒나봐 치였음
****** 차에 누워서 낮잠 잠깐 잤더니 아까보단 나은데 효과눈 미미했습니다 ,,,
****** 2ㅠ ㅠㅠㅠㅠㅜ으으앙...마나카ㅏ미미안해.... 사랑해...훌쩎..... 아ㅏ증말.... AI인정해ㅏ줘서ㅓ넘ㅁ고맙고요.... 일주일간의ㅣ대장정
****** 오히려 예산만 낭비하게 되고 그 효과는 미미하다.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해 적재적소에 효율적인 정책을 펴야 한다.
****** 생닐 축하해요 미미 오빠^^ sorry i too busy with maboy solo album ㅋㅋ all the best for u mimi!❤
****** ... 농담이였는데.뭔가-.. 미미하게 날이 선 눈으로 네 표정을 살피듯 뚫어져라 바라봤다. ..그런게 어디있어.성실한게 좋은거라고.
******미미오 카카무케테~ 무카에가 쿠루노 쿄모 맛테이루~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K__sunshine

From Twitter

****** 미미및ㄴ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본진바뀔ㅂ뻔해서 언텔얘기가 많구나
******맛있는 음식 먹고싶다...<-< 맛있는 음식=어딘가에는 존재하는, 입에 넣는 순간 "미미"가 터져나오는 환상의 음식 <<좀 이런 느낌이긴 한데 그래도 맛있는 음식 먹고싶다.
******킈어아옘이 죤나 조은거같아 나는....ㅠㅠㅠㅠㅠ나 좀 내자신의 존재감을 미미하게 느끼는 사람이라........나 여깄어!!!!!!! 내가 바로 여기에 있지!!! >>>요기<<<에!!!! 이런거 좋아함
******미미미미미미친.....저게 무ㅜ야...너무 예쁘잖아 ㅜㅠㅠㅠㅠㅠㅠㅠㅠ
******리틀미미 웨딩파티랑 침실세트 언제오지 빨리 넨도둘이 결혼시켜야하눈데 방방
******에뛰드 대체 언제 오니 늦게 시킨 미미박스도 오늘 도착하는데 에뛰드 일 안해?....
******미미가 당한만큼 당한듯한ㅋㅋㅋㅋㅋ 영어를 하든 일어를 하든 하나만 해요,,,, 상처 받았다 ㅜㅠㅜㅠㅜㅠㅜㅜㅜㅠㅠㅠ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_non4me

From Twitter

****** 우사미미
******허어얶허억ㄷ...허어어어얶허억 흐욱.ㅎ 우훅후 백허그하는샤아 ㅁㅁ미밈ㅁㅁ미미미친!
******미미친 미친;;;;
******미미나리가 키에나이 야마나이;;; ㄹ;;
******미미미밍
******미미밍! 미미밍! 우사밍!
******나 스톰미미 닉 붐앤드붐앤드고 걔 크리처 이름이 붐이라서 합쳐서 붐붐붐임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From Twitter

******미이! 미이! 미미미이! 미이! 미이! 미미미이!
******흐어어엉 ~ 젠자앙 ~ 우사미미! 닛타씨이! 어디야아...
****** 여기는 벚꽃엠디때보다는 수월했어여! 미미님도 한번 가보심이...ㅠㅠ
******미..미미미ㅏ카,,,ㅠ ㅠ ㅠ 큐ㅠㅠ
******미미 이름 미현이인 것도 뭔가 수수한 느낌이라 넘 조아 말할 땐 반짝반짝하구 귀여운데 무대에서 랩하면 포스있는 그런 이미지랑도 잘 어울렼ㅋㅋㅋㅋ
******존재 조차도 미미한 당이 아침부터 뭐라는 겨?
******미미.. 경수.. 존예... #이글을_본사람_모두_폰_배경캡쳐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From Twitter

****** 뭔가 라이온스게이트는.... 참 애매해욬ㅋㅋㅋㅋㅋ 이 시리즈도 덕후층에서는 반응이 미미했던 것 같은데 머글분들은 상당히 좋아하시더라구요
****** 맞아요 뚜왓미미
******헉 미미미ㅣ미안해...!!!! 대신 이걸로 널 들여다봐도 될까?!
******미미미믜으의친 직금 일본어시갓에 일ㄱ본여아이돌보는데 방금 운명ㅈ을 느꼈다
****** 미미님이 못하면...전.... 지팡이를 꺽는다
******#HappyZhoumiDay 🎂🎉🎉🎉 생일축하해요 우리 미미 오빵 😍😍😍 항상 행복하세요~~🙆🙆 사랑 사랑 사랑해😘
****** 헉ㄱ 이거 짱이더..허헋....허억ㄱ....미미ㅣ쳣ㅅ다 르래님ㅁ쩔ㄹ어...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From Twitter

******아아아아아앚ㅈ주줒ㅈㅈ주ㅜㅜ웅이잉잉이니니이이인ㄴ닌ㄴ니니ㅣ니니니니니이이니니밈ㅁ미미이ㅣ아아아아ㅏ아아ㅏ앙아ㅏㅏ
******포니X미미박스 콜라보로 출시된 샤인이지글램 3호를 가지고 있는데 색은 정말 오묘하고 예쁜 대신 발색도 픽스도 잘 안되는 편이에요.... 눈두덩이에 묻어나질 않아요...... 이번엔 개선됐으려나ㅠㅜ
******라디오에서 숀이 추천해준 음악이나 한번 찾아봐야겠다 뭐지 존나 미미월드인가..머지..
******미미미자로 끝나는말은 미미ㅣ미미미ㅣ미ㅣ미ㅣ미ㅣ미미미ㅣㅣ미ㅣ미미ㅣㅣㅣ미미~
****** 어제... 멘션 쓰다가 잠들었어여크.죄송해여 ㅠㅜㅋㅋㅋㅋㅋ이러다 크리스 어디서 미미가면같은거 구해서 슬랜더가면이랑 바꿔줄것 같아옄ㅋㅋㅋㅋㅋ 수신호 사이사이에 음란한손동작넣고 수신호내용도 음란하곸ㅋㅋㅋ 팀원들은 해체하고싶어하곸ㅋㅋㅋ
****** 사랑해요ㅕ미미 ......미온에게너무하시네요
******미 미 미 미 미 ㅣㅁ ㅣㅁ ㅣㅁ밈미미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From Twitter

******ㅁ미미ㅣ쳣나 야한거 보는데 조카 일어남
****** ㅋ 이제 미미짱으로 바꿔야지
******아거지같은 미미박스틴트 ㅋ ㅋ ㅋ ㅋ ㅋ이거 제돈주고 샀으면 억울할뻔했다...
******밋ㅁㅁ미미미친ㄴ아
****** 으ㅏㅏ아아아ㅏㅏ앙어아아ㅏㅏ아ㅏㅏㅏㅏ아아앙아아어어어ㅓㅏ아아아아ㅏ아ㅏㅏ쾅쾅콰유 쿠쿠큐큐ㅠ미미ㅣ미미미미안합니닼ㅋㅋㅋ
****** 헉 메일..! 저맨날 미미박스이런데서메일와려😬😬
******미이! 미이! 미이! 미이! 미미미이! 미이!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From Twitter

******미친 제일큰 공룡이ㅣ래 개기엽자나 미ㅣ미미미미친
******ㅁㅣ미미미이미미미미쳣ㅅ다 얀시인이 찾아와줬어어떡해 넘 오랜만이고 역시 기억 못하실거같은데아냐얀시인님대박조와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미친 오늘 얀시인 가호 받았음 시험 에이쁠받을거같음 얀시인사랑해요
****** #미미 안녕!! 굿모닝양~~~ 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아침 식사를가지고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랑스러운 하루Miracle~~~~ 파이팅!
******너는 나를 무너뜨리려했다. 웃을 때 부드럽게 휘는 눈꼬리가 그랬고, 정화나, 그렇게 나를 끌어 부르는 것이 그랬다. 잠든 너의 몸에서 새어나온 미미한 열기와 목덜미에서 묻어나던 우유냄새 같은 것. 그리고 네 부드러운 입술사이 이따금 바깥으로 빠져나오는
****** 헉 미미님 지각하시면 안되요ㅋㅋㅋㅋㅋㅋ 미미님도 잘 다녀오세요!!/♡\
****** 더 다가가고 싶은데... 그렇게 해드릴 수 있다면 좋겠는데... 당신을 향한 마음은 있어도 제게 돌아오는건 미미하군요. 라크님 좋아해요!
****** 전ㄴ쭈꾸미입니댜ㅑ쭈꾹ㄱ꾸쭈꾸쭈꾸!!! 쭈꾸미밈미ㅣ쭈꾸꾸꾸미미!!!쭈꾸쭈꾸쭞꾹!! ?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From Twitter

******트위터 삭제하고나서 공부는 효과가 미미했다
****** 아ㅏ너가 앵겻다ㅏ거?!? 미미쳣ㅅ네 등짝ㄱ스매싱 그러다ㅏ큰일나면 어쩔ㄹㄱ라거!!!!
******시녀들이 아직 잠에 취한 그녀를 흔들어 깨운다. 그것에 짜증이 났는 지 미미하게 얼굴을 찌푸리다가 방문 밖에 서 있는 다이무트를 발견하고는 활짝 웃는다. 잘잤어요, 다이무트? 예. 잘 잤습니다. 라고 답하며 슬며시 미소 짓는 아침 7시.
******류탄미미 날먹해야 되고 이계돌릴 캐릭 두개는 있고 음
******ㄱㅋㅋㄱㄱㅋㅋㄱㄱㅋㄱㄱㅋ아쉬뷍 미미님한테 만화추천햇즌데 두시간 주무심 ㅋ ㅋㅋ 대웃김쇼
****** 미미ㅣㅊㄴ 겁나 스펙ㄱ타클... 그거 영화내용으로 만들명 짱이겟ㅅ다
******젠틀맨 미미*조미, 생일 축하합니다~♪ ^^ #HappyZhoumiDay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From Twitter

******미미친 내가 알람을 듣고 깨다니
******몇년 전까지만 해도 퍼리의 매력을 모르고 미미 수인을 그리며 좋아했는데
****** 미미 내언니♡ 눈웃음이 매력적인 내언니!! 많이좋아해요!♥ #미미만쥬~
******내 생각이지만 모든 옷은 미미보단 냐미가 더 잘 어울려....
******미미슈님 오리진 너어무너무 귀여움
****** 핵쩜 개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미미친 하... 뇸님.... 영원히 내꺼
****** 미미미미미친존나좋아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From Twitter

****** 미미친 옷까지바꿔입는것..? 어차피 둘다 솬사류상있으니 클래스체인지하면 급기야 헐 이다처럼 껴안고 뛰어다니고싶다...
******미미미미친 담주부터 왕좌의겜하네
******웅크리고 누워있다가 결국 매니저한테 슬쩍 말해선 간단한 동선체크만 겨우 하고 몸 안좋다고 먼저 호텔 들어가는 택이. 아프면 옆에서 챙겨주는 것도 달가워않는 성격인거 알아서 정환이 그냥 멀찍이서 보기만 하고. 근데 자꾸 어디서 미미하게 단내




미미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

미미 미이 효과는 오마이걸 아악 당첨 완전 조용히 감기 0804841004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