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1:38 ALL

******에이핑크 사랑해 판더들 너무 너무 사랑해요!!!!!♥♥♥♥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핑핑크!☆☆☆
****** 11.에이핑크 노래좋아해요 방탄은 당연하구 에이핑크 너무 이쁘잖아요ㅠㅜㅜ 윤보미ㅠㅜ
******이지애 update with 보미 #에이핑크 #윤보미 #bomi #apink #leejiae
******#에이핑크5주년 PLEASE COME BACK SOON! HAPPY 5TH ANNIVERSARY,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TO HAPPY 5TH ANNIVERSARY AND I WILL ALWAYS BE A PINK PANDA FOR MAH LIFE! 사랑해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아야야야야야 안 돼~ 윤보미가 당장 오라신다. 회포는 니들끼리 많이 푸세요~ 빠롱!
******팬싸당일날 골든티켓없는 화보집 삽니다. 윤보미 포카 or 윤보미 포스터면 더 좋습니다.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Pingpong0419

From Twitter

****** 정은지랑 윤보미 뭐 촬영하던데
******아 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미는 귀염둥이 >< #에이핑크 #윤보미
******윤보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는 진짜 짱이다 ㅋㅋㅋㅋ
******어휴 윤보미 매력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씹덕사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 어디갔어..?
****** 리멤버 보는데 윤보미 존나 예쁘다 지ㅣㄴ자 지구뿌셔버려.....
******아 윤보미 진짜 기엽다 너무 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보미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
******윤보미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 ㅋㅋ 참 귀여운아이
******매니저 오빠 나 찍어줘 나 지금 깜찍햌ㅋㅋㅋㅋ 윤보미 ㅌㅋㅋ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leggo_ace22

From Twitter

******윤보미 뭔데 ㅋㅋㅋㅋㅋ
******에이핑크 선배님들!!5주년 축하드려요~~><♥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는다섯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ApinkpcrApinkbmApinkjejApinksneAPINKKNJApinkohy 하고 싶은 말은 참 많은데..어디부터 말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그냥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 이 6명의 이름을 부르는것만으로도 감사해요
******윤보미 진짜,, 심장 내려치네 여행은 잘하고 있나요..? 날좋은날 좋은 시간 보내여!!
******오구 이쁘니들 #정은지 윤보미 예뻐 쥬금ㅠㅠㅠㅠㅠ #하늘바라기
****** 윤보미랑한번 ㅎㅎ
******hello i'm is 윤보미 member of group 에이핑크

******5주년 축하~!!!🎂🎉 나는 계속 PANDA요♡.♡ 떠나고 있었어도... 항상 그댈 생각하고 있습니다...윤보미🌹 #Apink5thAnniversary #에이핑크5주년
******윤보미 보고싶다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Apink5thAnniversary #에이핑크는다섯살 #네가 손짓해주면
******이렇게 5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앞으로 더행복한 기억들로 더좋은추억 만들어자 !! 여러분 우리 5래가요~^^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는다섯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윤보미 짱 애기야 ㅠㅠㅠㅠㅠㅠ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Apink5thAnniversary
******윤보미 음색 진짜......너무좋은데ㅠㅠㅠㅠㅠ 허스키한데 달달해ㅠㅠㅠㅠㅠㅠ시크릿 네가 손짓해주면 이런스타일 노래로 언제한번 불러주면 좋겠다ㅜㅠㅠㅠㅜ보미야!!!!!!!!!!
******윤보미 보고싶
******생일축하함니다 에이핑크 사랑해요 언니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니은 김남주 오하영 Happy birthday apink. 💗💗💗👭👭👭💗💗💗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leggo_ace22

From Twitter

******#에이핑크 #판다 #5주년 #4월19일 #Apink #Panda #Apink5thAnniversary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오하영 💓함께하자 에이핑크💓
******full nameyoon bomi 윤보미
******5years 축하합니다🙌✨ apink 사랑해😭💕💕 #apink #5years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우리5래가요
******윤보미 음색 미쳤넹
******윤보미 아까 사탕주면서 줄수잇는게 이거바께없다니까.... 줄수있는게 이노랴밖에없다~ 노래불러주심ㅠㅠ
****** 가수가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 앞으로도 좋은노래많이들려줘🎧 윤보미 음색에 취해서 정신못차리겠다
******윤보미 넘ㅁ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ㄸ깜찍하구 옙브구 ㅠㅠㅠㅠㅠㅠㅠ흑흑흑흐고흐흐흑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pinknomfan

From Twitter

******짝짝짝🙌🙌🙌🙌오늘은바로바로 에핑언니5주년!! 축하해여언니들! 5주년~♥♥ 박초롱 , 윤보미, 정은지,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영원히우리는에이핑크♥
****** 윤보미 띄어쓰기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항상 사랑해♥♡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축하축하❤️❤️❤️❤️❤️❤️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슨나은 김남주❤ 오하영 🌻🌸 영원히 우리는에이핑크10 15 20주년 #하늘바라기 #에이핑크5주년 🎉🎉
******윤보미닮음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 윤보미 ❤ 정은지 ❤ 손나은 ❤ 김남주 ❤우하영
******윤보미파트는가사가뭉클해서슬픈건가윤보미목소리때문에슬픈건가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whitegold0928

From Twitter

******행복 5주년 에이핑크! 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행운을 빌어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손나은, 오하영 사랑해요! #에이핑크5주년 #Apink5thAnniversary
******에이핑크 언니들ㅠㅠㅠ5주년 너무너무 축하해요♥♥ㅠㅠ팬송도 너무 좋고ㅠㅠㅠ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 거예요!!ㅠㅠ사랑해요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영원히 함께하자!!♥ 네가 손짓해주면♥ 💐꽃길만 걷자 에이핑크!!!💐
******이때 윤보미 처음 봣는데
******얘들아 항상 응원할게!!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영원히 우리는 에이핑크 ❤❤❤❤❤❤❤❤❤❤❤❤❤❤❤
******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사랑해♥
******윤보미파트너무슬픔ㄴ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kyn0412

From Twitter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는다섯살 우리5래가요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사랑해요 에이핑크🎂💕😊
****** 네가 날 부르면 어디든 달려갈게 ~ #윤보미 #에이핑크5주년 축하해 우리 오래오래 많이 보쟈아 내가 많이 더더더 조아할게 사랑합니다. 우리보미님💕
******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 이! 핑! 크!!
******왠지 노래가 되게 윤보미스럽다 특히 윤보미파트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는다섯살 #Apink #네가손짓해주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존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Apink #Apink5thAnniversary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윤보미 음색 개미쳤다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kongdudo

From Twitter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영원히사랑해♥영원히함깨해♥영원히우리는 에이핑크♥ #정은지#드림#대박나라 #핑순이들 #사랑해_♡
******#윤보미 우리 보미~~ 끝까지.~~~
******전우 이지애 아나운서 인스타 #Apink #Bomi #에이핑크 #윤보미 #하늘바라기 #이지애
******지하철타고가는데 여성두분이 윤보미영상봤냐고 짱귀엽다고하는데 광대승천할뻔
******160418 #정은지 #하늘바라기 음감회 #에이핑크 #윤보미 출퇴근 프리뷰 꽃🌸이 꽃🌻을 들고있네🙆🙆
******취업걱정하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이여 !!!!!세상은 쓰레기 에이핑크 6명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이들을 주시하거라!!! 이들은 참으로 쉽게 인기 돈을 번 개쓰레기란다!!!!!
****** 윤보미 오하영보다 왜 큼?ㅋㅋㅋㅋ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mii51529017

From Twitter

******언론플레이는 쓰레기들 멘트를 참고하거라!!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김남주 오하영!!!!!!언론플레이 말을 참고하거라!!!걸그룹들은!!!
******쓰레기 에이핑크 빠돌이 빠순이들은 쇠뇌당해서 아마도 들어줄꺼다 알겠지? 쓰레기들아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쓰레기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오하영 너희들은 집에서 곰곰히 너희 속에 있는 양심에 물어바 너희가 쓰레기인지 아닌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너희는 양심속이고 노이즈마케팅 노래 불러서 인기 돈 번거에대해 부끄럽게 생각 안하지
******어 야 노래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보미 그 자체 ㅋㅋㅋㅋㅋ
******윤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쳐다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핑수니들 표정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보미
******윤보미 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vans_UC

From Twitter

******정은지가 윤보미 꼭 끌어안는 거 짱 좋다 내 여자 지키는 느낌
****** 20살.겨울에 태어났지만 이름은 봄에 태어난 봄을 좋아하는 여대생이에요.인장은 윤보미로 고정.그 외에는 차차 이야기하면서 알아가도록 해요.
******이쁘다 ♡ #윤보미
******오늘도 브앱 초봄 폭발이다ㅋㅋㅋ 바보윤보미 노래 나오는지도 몰랐네ㅋㅋㅋㅋㅋㅋ
******윤보미 귀에대거 김남주 열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엇 바꿔버렸.. ? 윤보미에게선 멀어지지않을게 ?
****** 에이핑크 윤보미…?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Pingpong0419

From Twitter

******뽀미 보고싶다 옆선하면 윤보미 사실 입술도 귀여웡
******여러모로 빠심터짐 #정은지 고생한거 #하늘바라기 대박날거같고 윤보미 보고싶고 에이핑크 팬송도 곧 나오고 하ㅏㅏㅏㅏ 더쿠는 덕질을 해야지
******오늘비오는데 다들잘들어갔나요.. 오늘갑작스러운 사녹인데도 뛰어와준 우리팬분들 너무너무고생많이해쪄 고마워요!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윤보미♡ - apink
******푼수보면 윤보미생각나
******윤보미 감동이다
****** ㅠㅠ허류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윤보미 개그말고도 잘하는데..!!ㅠㅠ보미 음색은 너부터잘해가 진짜 잘나온거같아요...그때 윤보미 진지한 표정하고 노래부르는게 너무 귀여웠던..ㅠ....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apinksyoon

From Twitter

****** 하.. 저 그때 첫주사녹 다갔는데 끌려만못갔거든요 진짜 천추의한.. 제최애곡인데ㅠㅜㅜㅜㅜ 윤보미 개그말고 음색도쩌는거 사람들이 알아줘쓰면..!!
******윤보미 보고싶다 후,,
******윤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초롱 윤보미 사귀는거 맞다니꺼? 안 사귀면 맨날 저렇게 붙어다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왜 없냐고오ㅠㅠㅠㅠㅠㅠㅠ
****** 누나 프사 존예다. 멀어지지마라. 윤보미 최고.
******윤보미 미모왕
****** 네 안녕 긍희씨 ,윤보미 여기 ^^ 당신의 상태는 어때?괜찬슴니까??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apink_intlfan

From Twitter

****** 네 안녕하세요 서현씨~~에이핑크의 메인댄서 윤보미 입니다^^ 그래,우리 친구하자.만나서 반가워요 ㅋㅋㅋ
******소공에 윤보미 친구 있지않나
******저기 윤보미 왜케예뻐짐
******하,, 윤보미 보고싶다,,,,
****** 약간 난 꼬부기 상을 좋아하고 입큰 사람 좋아하는데 그걸 깨트린 두분 정휘인 정은우 ! 💛 근데 그러고 보니까 정씨인 사람 좋아하네..? 정휘인 정은지 정은우 💛 김예림 윤보미 김세정 황미영 강대성 공통점을 찾아보자. 흠?
******밥 한 끼 해요 feat. 윤보미 Of Apink - 윤현상 Yoon Hyun Sang #NowPlaying #IstaraFM 12:31 wib
****** 안녕하세요 윤보미 는 필리핀 에 여기 와서 우리는 너를 사랑해 <3 <3 <3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jungeunppa

From Twitter




윤보미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fairytalebom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GRFD_CJY97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eunji_affinity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Pingpong0419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y_960719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kongdudo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leggo_ace22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mikyung__1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l_13593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Apink_PH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Apinkpanda_HK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kyn0412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HDdaiyu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jungeunppa

윤보미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5주년 Apink5thAnniversary APcec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