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9:56 ALL

Rijel_
@lucir0227 백진희 개이뻐 진짜.. 방금 금사월 봤는데 진짜 좋아 머리스타일도 좋아 목소리는 그럭저럭 이뽀...
sang33taelee
'내 딸 금사월' 33회 예고, 박세영 CCTV 자료 찾다 백진희에게 발각 "절대 용서못해"
sS080_
아악 오늘 응팔이랑 금사월이랑 그알 봐야하는데 약속있네
Taebiyang
내딸 금사월 재방보고 있는데 막장... 잼댜... 헤헼...헤헼
owaowa0202
오늘 금사월한다 신난다
uhyo_vi
내 딸 금사월 볼때마다ㅏ 오해상 줘패고싶음....
M_K_2616
@xiusim_326m 앜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니 빨리 앞통수 뒤통수 다쳐줬으면👍👍👍그 매난ㄹ 소리지르는 아저씨돜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pae_dleji
내일이 무슨 날인주 아나 바로 내딸 금사월이 하는 날이다
SeuKyung0708
@vickly01 내딸금사월
M_K_2616
@xiusim_326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또 금사월 챙겨봐야게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랑 얘기하니까 존잼ㅋㅋㅋㅋㅋㅋ
chenxiu_921326
이시간까지 슈심할미 금사월 보니봐..
xiusim_326m
고답년아!!!!!!금사월!!!!!!!!!너는 당하기만 하냐!!!!!!!!!
xiusim_326m
@M_K_2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년때매 내가 요새 넘 분노하고이써,,,,아 금사월 이 고답년,,허구언날 쳐 당해,,너도 머리를 좀 쓰라고!!!!!!!!!!!!
M_K_2616
@xiusim_326m 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오혜상이러길래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이길래 언니가 나랑같이 아는친구가있나????하고 놀랐는데 생각해보니까 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정신차려 하늘아

xiusim_326m
금사월이는 왜케 당하기만 해,,,,찬빈이가 고구마라 부르더니 진짜 고답이아냐 이거,,,,
GSW_MyGeumsawol
@jinibeak_b (*) 멘션 안 간 것 같아서 다시 보내요. MBC 주말 드라마 #내 딸, 금사월 금사월 ( 백진희 분 ) 입니다. 선팔 합니다.
naa_6w6
리아네 집에서 내 딸 금사월 볼거야
oolflegi
금사월 작가가 고양이 좋아하나 ㅋㅋㅋㅋ 윽 넘기엽다 ㅜㅠ(심장어택
xox0817
아니 금사월 재방 보는데 우리 찬빈이 또 짠내니...?
voiceduk
내딸금사월 2천ㄷㄷㄷㄷㄷㄷㄷㄷㅌㄴㄷ
kakyoung12
내일 밤 11시 25분차로 청량리에서 태백을 가는데 내딸금사월이 11시 3분쯤 끝나고 우리집에서 창량리까지 20분걸림 집에서 금사월을보고 급하게갈까 청량리역에서 디엠비로 금사월을볼까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xox0817
이제 육룡하고 황금복하고 금사월만 보면 돼.. 일단 길태미 죽는 거 까진 봤고.. 황금복은 끝에 2화면 보면 되고 금사월이 어디까지 봤는지 생각이 안난다.. 찬빈이 짠내만 생각나
maz2_
@COUGAR_Z01 학기내내 바빠섴ㅋㅋ ㅠㅠㅠ미대는 왜 있을까요...? 종강하자마자 놀러갔다오고 해서 투이타 못봣었어요 ㅜㅁ ㅠ~!! 쿠거님 보고싶엇어(뽀비작) 전 넘 볼거없어서 금사월 재방이나 볼까 하는데 영화 볼거 정해지면 말해주기 ㅡㅁㅡ!
ramraaaaaaaam
슈벌 그냥 오리지널 보기에도 바쁘네 티비에선 또 금사월 재방송 하고있곸ㅋㅋㅋㅋㅋㅋ 행복한 잡덕😌
exceed97
와 내딸 금사월 이거 재밌네ㅋㅋㅋ 통수의 통수의 통수의 통수의 통수를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rn_toThe_JIN
내딸금사월 잠깐보는데 사장님회장님 쌍으로 ㅂㄷㅂㄷ중ㅋㅋㅋㅋㅋㅋㅋㅋ
300theory
내딸금사월에서 국가 사법시스템은 완전히 엿바꿔먹은,..
hm_muirui
ㅋㅋㅋㅋㅋ금사월 문자하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1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_Annyuu
입술스크럽 대체 어케하는거지 금사월 입술 부드러워보인당 뽀뽀해보고십다
555xxx1000
하 그나저나 금사월.. 내일 할머니를 설득시키려면 꽤나 애써야겠군.. 금사월 니가 먼데... 나와 정환이의 만남을 방해하니.. (부들부들)
olivian_kang
금사월재방보는데 세훈씨라길래내가잘못들은줄... 주세훈라는인물이있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sycrayon
@rosycrayon 그러고 보니 챙겨보는 티비 드라마 없음...그나마 보는건 내 딸 금사월?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막장이오! 발암이오! 여혐요소개많소! 이거 대놓고 하고 있으니 항암제먹고 봄
300theory
내딸금사월 진짜 내딸신득예같은
beryl6396
울아빠 금사월 재방송보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uf_quf
ㅋㅋㅋ엄마랑 병림픽 나 : 왜 내딸금사월 안하지 엄마 : 오늘 금요일이거든? 근데 왜 삼시세끼 왜 안하지 나 : 삼시세끼 끝났는데 엄마: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helloHIVER
금사월떄문에 에오르제아에서 나옴..
ous_33
내일 옷 사러 갈까 고민 중이다 금사월 배우가 터틀넥 입은 거 보니까 넘 예뻐
fnfm33
금사월 재밋게보구있는데 어무니가끄셧어 ㅠㅜ
jhuoi007
내일 내딸금사월한당~
minijan0112
엄마가 내딸금사월 응답하라88 부탁해요엄마를 보는데 높은 확률로 밖에서 소리지르는 소리가 들림
jeol_im
@Queens_qos 난 내딸 금사월을 정복했어 빨리 내일본방보고싶어
Harangns
놀고싶으면서 금사월을 마저 보고싶으면서 흠흠...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baekdb
집에가서 금사월이나 보고싶은데 아직 금요일이네 ㅜ.ㅜ
dp2_hj
@MYNAME_KYong 리멤버....아니면내딸금사월.....
JN_Gin
내 딸 금>사월< ....후훗 (사월님 : 씨ㅣ발....
yoo__oon
가쎄븐언제나와여 저 금사월봐야되는데...
Inferno_Abendro
미친 금사월왤케잼잇어졋어
onetruehuemor
내딸 금사월 캐스팅이 유리가면에도 어울린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봄 과연 츠키카게-마야-아유미-아유미 엄마까지 완벽하고 사쿠라코지도 어울린다 . . . 마스미 사장은? 잘 모르겠군요 7
393_terrible
너무 웃겨서 잠시 금사월로 돌림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Seonbae_Jonzal
@DHKWKDCKDCKDANS 내땰ㄹ금사월 나오는 여자애 샹묭대 다녔다고..,,,.,,.,.,,,.,
foxfox6422
내딸 금사월 32회 중 사월이가 강만후 회장이 한짓을 밝히는 장면을 찍은 사진입니다 L
393_terrible
금사월 캐스팅으로 유리가면 찍으라고~~~~~~~~~(꾸준
HOTSIK_ss
내딸금사월 졸잼.....👍
Inferno_Abendro
금사월재밋는데 ㅎ?
harrymeegee
내딸금사월 강만후 언제죽지 ㅠㅠ
foreversj
성탄특집 내 딸 금사월하면 재밌겠다.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며 강만후 오민호 국민대통합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foreversj
오늘 금사월하는 줄 알았네
will_ent
#강래연 #내딸금사월 #강사모 #크리스마스 #서포트 #감사인증샷 [강래연]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 서포트! 래연씨의 햇살 미소와 함께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c
vic_tory_VI
아. 내딸 금사월 바보 너무 예쁘다ㅜㅠㅠㅜㅠ
giearbe
내딸 금사월 뭔데 존잼이냐
jumprya
@berryberry_sho ㅋㄱ금사월꿀잼이야!!♥
berryberry_sho
울아부지 금사월 보십니다... ㅋㅋㅋㅋ 드라마 정복하심 ㅋㅋㅋ
J_yj6002_
@BlisS2_ 금사월ㅇㅣ랑 강찬빈?이랑 이뤄질수없는고?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J_yj6002_
금사월 꿀ㄹ잼이넹
rhlg11
금사월..재밌떠..
su1876
금사월 강찬빈.?ㄱ 마연에 나오는 서주니오빠 룸메역으로 나오지 않았ㄷ나
su1876
금사월 처음보는데 아저씨 연기 왤케 웃겨ㅋㅋㄱㅋㄱㅋㄱㄱㄲㄱㅋㅋㄱ
mahndarin
내딸 금사월보는데 워메 연기ㄷㄷ
mylokistrike
근데 설거지해야대.... 글고밖에서 금사월 소리 들려 듣기시러...왜 자꾸 소리만 질러대
Oh_boy_412
@kaiquerer @exo_a_t_m 해리포터 6 조금 지루한것,,, 역시 애기시절 이쁠때가 제일 잼썻다... 금사월 보는데 이것두 으으으 바닐라라떼 존먹고시픈데 이불밖은 위.험.해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wo_henhen_hao
금사월한다
banatti_amo
뭐냥 크리스마스에 내딸금사월은 왜하냐~~~🙄 kbs1편성표가 젤 맘에드네 바티칸박물관이랑 오즈 다큐 줄리아나는 봐야지
lvlz_ahchoo
ㅁㅊ 오늘자 금사월 개오졋겟ㄷㅏ 오늘 금사월이 갑이다
lvlz_ahchoo
금사월 ㅈㄴ ㅁㅓㅅ잇지.........사이다지...급작스럽게....
lvlz_ahchoo
우엥 금사월....넘나재밋다
YeouN_33
@YeouN_33 2 되게 하얗고 부드럽고 모찌모찌하게 생겼다 똑부러지고 할 일 다 하면서 놀것같음 내딸 금사월 악역 (?)인 연기 잘하는 아역배우 닮았다 귀여웡 소통이 더 많았으면 좋겠닷
vdxx
금사월을 너무 본듯하다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HEEZROLY
내딸금사월 전인화씨가 안경으로 헤더신으로 변신하듯이ㅋㅋ 아나조님ㅋㅋ썬글라스끼고 제이식스로 변신 성공하심 그나저나 피쳐링 제이식스를 보라로 보다니ㄷㄷ #조정식 #조에디터 #제이식스 #fmzine #에프엠진 e
fnfm33
금사월이나 보러 ㅠ
_lvls
오늘 개동이가 회사 땡땡이를 쳐서 하루종일 같이 놀았더니 주말 같다. 집에 왔는데 엄마가 내딸 금사월을 안 보고 있어서 순간 혼란스러워씀.
kimxm_90326
베레모써봤는데 금사월에서 유느 베레모쓰고 역할한거랑 존똑이었음....휴.....베레모는 찾았는데 유느가 될것같아서 안삼.... 8
muckl_
야! 금사월처럼 미리 좀 찍어놓고 예고 좀 보여줘~ 응?
sseungah74
@JiEunnnnnn @mel_rocks_ 금사월 제작진:우리가 아무리 막장이어도 이작뱅 자리는 없어.......ㅋㅋㅋㅋㅋ
ljoe_pum1123
@s_umtin822 님 나 금사월 재방 보는ㄴ데 ㄴㅓ무 재미쏘 어떠케 맨날 주말 쯤에 항상 너가 트윗 올리는 거 봤다..ㅎ ㅠㅠㅠ찬빈이넘져타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Harangns
아 진짜 금사월 핵꿀잼인데 왜 이걸 이제야 보지 싶은 마음+몰아보기 존좋 엉엉엉
ljoe_pum1123
금사월 재방 보는데 찬빈이 넘 져탕 ㅜㅜㅜ
Harangns
(뒤늦게 금사월 정주행중
Idontlikeyagu
그래 나도 금사월 볼게 고맙다
_109mom
@gongjusongsi 금.................................... 사월....
gongjusongsi
@_109mom 금사워르..금사월바야대 ㅠㅠㅠ
stylenstar
[TV패션] ▷ WHO: 도상우 ▷ WHEN : 2015년 12월 12일 ▷ WHERE: MBC-TV '내 딸 금사월' ▷ WHAT : 후드-'오디너리 피플', 8만 8,000원.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Illustrious_96
크리스마스엔 내딸 금사월이지!
stylenstar
[TV패션] ▷ WHO: 박세영 ▷ WHEN : 2015년 11월 28일 ▷ WHERE: MBC-TV '내 딸 금사월' ▷ WHAT : 핸드백-'자넬라토', 128만원.
rat_type_O
읭? 금사월 재방 안하나
_109mom
아 헐 27일이면 일요일이자나 나 금사월 봐얗난늗ㄷㅇ,,, 아 ,,,, 아,,, 날짜도 정ㅇ말,, 아,,,,, 아악!!!!!!!!!!!!!!!!!!!!!!!!!
wjddmsdlznd
요즘 내 인생 사이다는 내딸금사월에서 모두 이루어짐
csy19900210
금사월 32화까지 정주행 다함
o__x62
금사월이 사이다였다는데 사퍼한판하고 볼깡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xiusim_326m
아 금사월 진짜 고답인데 죤나 중독성 개쩔...
chxiu_9_3
@xiusim_326m @chenxiu_921326 @XiumingChu 금사월 재밋어??!?!?!??
chenxiu_921326
@XiumingChu @xiusim_326m @chxiu_9_3 뒤늦게 드라마에 빠진게 금사월이얔ㅋㅋㅋㅋㅋ
XiumingChu
@xiusim_326m @chenxiu_921326 @chxiu_9_3 금사월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iusim_326m
@chenxiu_921326 @XiumingChu @chxiu_9_3 미친 나 금사월 보고옴
summer4s
<내 딸 금사월>의 오월이로 나오는 송하윤(구 김별)은 너무나 사랑스럽다. 너무 아기처럼 보일까봐라서 이름을 바꿨다는데, 아기처럼 보이는 이유는 그것 때문이 아닌 것 같은데... K
ekand827
@obt_8462 이거 내딸 금사월 요즘에 하고있는거얌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xiusim_326m
금사월 초반부터 보다가 넘 고답이라 포기했다...
myeonbalral
@cottonsuho_522 드라마는 육룡이랑 금사월만 챙겨봐도 힘들어.. 둘 중 하나가 끝나야 뭘 볼수 있단다
97588
오앜ㅋㅋㅋㅋㅋㅋㅋ티비에서 내딸 금사월한닼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가 인정한 드라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rrybam_ms
금사월에 나오는 남자 구클 조감독인가
MyDarlingKyu
@WitH28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오래됐구마잉ㅋㅋㅋㅋㅋ 그래듀 주말엔 개콘 끝까지는 못봐.. 사월이 봐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 짱잼..
nutella_uyuni
...금사월이 원래 저렇게 웃긴 드라마였어? 웃기지마 임뫄!!!!!!!!!! 발성굿
Han_kyeol_1020
@mf_dice 내딸 금사월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ILCHIRI
내딸금사월 L
chatyoon
내딸금사월 박세영..?박세연..?그사람 넘나리 그레이쉬 가을뮤트인데ㅋㅋㅋㅋㅋ
jackjack112728
@jackjack112728 2.원래 드라마 궁금해하는거 못참아서 진짜 안좋아하는데 요즘에 드덕되는 기분ㅋㅋㅋㅋㅋㅋ월화 육룡이나르샤 가끔 보고 수목 리멤버 보고 금토 응팔보고 토일 내딸금사월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막장 좋아해서 금사월이 제일 제취향 헤헤
X1Yg0mrXOxHYfMX
@4wallE @APRIL_DSPmedia 내딸금사월 ㅋㅋㅋㅋ .. ㅈㅅ
Soul_Henriquez
@Luv_iu1004 내딸 금사월
somebody2004
@beanfairy1 ㅇㅇ... 뭐 킹쨩신득예(feat. 고구마금사월) 보면 돈 많아도 인성ㅇㅣ중요하디만ㅜㅜ
OHS_MyGeumsawol
@GSW_MyGeumsawol 당연한 걸 왜 물어보는데-? 근데 난 이번에 자진 사퇴 하려고, 너 같은 얘가 최종심에 올라왔는데 시시 하게 보이고- 여기서 금사월 이기면 무슨 의미가 있는데-?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cixkfn
와 금사월 꿀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xkfn
금사월 일요일꺼 재방볼까..
sky_byo
내 딸 금사월에서 도지원님은 전인화씨...보다 더 이쁘다. 앞으로 드라마에 많이 나오셨으면 좋겠다.
mksmiIe19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을 봤는데, 왜 금사월이 떠오르는거냐고. ㅡ.ㅡ
got77love77
근데 금사월볼때마다 신돈도 신돈인데 파크랜드 아저씨 레알개똥차
ggumi126415
@_nakim__ 나는 거의 다 보긴하는디 애인있어요는 연기 존잘들이 나와서 재밌고 금사월은 걍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순옥킴의 노예)나도 추천 받아서 보는데 별이 되어 빛나리도 재밌구..근데 올해는 순정반이랑 스파이 미만잡
DrumAmbrLOVE
@geomsawal 금사월 KBS2 아니라 MBC 주말 드라마입니다. 초면에 지적해서 죄송합니다.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rin_june0607
@mscherryblo 이제 바클도 금사월처럼 알고보니 내 아들 이런거 넣어야하나요..?
rryve_hm
@_271416 하 오늘 함님 ㄴ연성해주신다고 햇는데 금사월이랑 연스타 땜에 다 망햇내요... 이해가 되긴하지만 슬픈거슨 어절수없는것...ㅠㅠ
rryve_hm
@_271416 아..금사월개존잼이져.... 끝날때가 되니까 더 존잼...
fnfm33
금사월존잼
inwoo3han
MBC, '본방 사수' 프로그램 가장 많아!…'무한도전' '복면가왕' '내 딸, 금사월' 선전!
GallupKoreaNews
올해 12회 조사에서 1위 <무한도전>에 이어 2위까지 올랐던 프로그램은 <삼시세끼> <슈퍼맨이 돌아왔다> <복면가왕> 등 예능 3편, <가족끼리 왜 이래> <가족을 지켜라> <그녀는 예뻤다> <내 딸, 금사월> <응답하라 1988> 등 드라마 5편
rin_june0607
어제 유치부 애기들이 바이클론즈는 유치해서 안봐요~~저는 내딸 금사월 봐요!!하는거 보고 개충격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stylenstar
[★패션] ▷ WHO: 전인화 ▷ WHEN : 2015년 12월 20일 ▷ WHERE: MBC-TV '내 딸 금사월' ▷ WHAT : 패딩-'몬테꼬레', 300만원.
SK_PrkSeyoung
Watch #박세영 at "내 딸 금 사월" every Saturday and Sunday 9.45 pm on MBC -청춘들의 희망짓기 C
kimuggle
현주 진짜 금사월에 나오는 배우님 닮음 구라없이 A
946_19_6984
@____19_6984 요샌 내 딸 금사월이 대세 오빠 나도 끼워주삼
Appealing_SUGA
@yomi0613 금사월이뭐에요??????ㅇㅅㅇa(긁적긁적
yomi0613
@Appealing_SUGA 순간 왜 나 그 금사월에 오월이 음성지원된거지 너 금사월보니...?? 하 이거 영상보내줄수도없곸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
thornofleo
와 금사월....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myid0309
오늘 처음알았는데 금사월에 나오는 오월이 시엄마가 아빠 친구 누나분이더라
eHiiVIckhV5iD7p
@jongsoon_2 ㅋㅋㅋㅋㅋㅋㅋ반애들이 강만호강만호 거리는 이유가 있구나ㅋㅋㅋㅋㅋ(들을건 다 들음) 금사월에 그 정신적 장애 가진 걔 이쁘던데 ㄹㅇ존예더라ㄷㄷㄷ
eHiiVIckhV5iD7p
@jongsoon_2 아핫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를 잘 안봐송.... 요즘 금사월 보는 사람들도 많던뎅
007Miso
@darebirds3 허걱!!😨 아이고ㅋㅋ그런말씀 누가 보믄 야단나요ㅋㅋㅋ 근데 금사월에서 백진희랑 분위기가 비슷하단얘기는 들어봤던거같아요! 흐흣ㅎㅎ
gmsmgms
진짜 너무 궁금하다 일부러 저런 액센트로 연기하는건가? 어제 집에서 첨 금사월봤는데 뒤에나올 음절 강조를 종잡을 수 없어서 당황함
Tenpi_chuu
아 빨리가서 금사월봐야하는데ㅡㅡ버스개느림
1004_204
우리아부지...오늘도....육룡이보려구...일찍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말엔 금사월본다고 일찍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박세영 예고 드라마 용서못해 백진희에게 절대 찾다 발각 자료

pinkbear_sol
와 금사월 전개빨라 ㅋㅊㅌㅋ
emottievig
어제 금사월은 잼났음 전인화랑 전인화아빠 굴러떨어지는거 배꼽떨이지는줄
wolmaewolmae
@_9shin ㅋㅋㄱㅋㅋ 이제야 쿨사이다 ㅋㅋㅋㅋㅋ 금사월은 디지게 까져봐야 정신을 차리고요ㅋㅋㅋㅋㅋㅋㅋ
_9shin
@wolmaewolmae 아니ㅋㅋㅋㅋㅋㅋ 그게 아니고 언니가 내딸 금사월 얘기하는줄 알고 멘션달았는데 알고보니 응팔이 얘기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lackdals1
금사월처럼 편입성공하고 싶다 그리고 난 왜 금수저가아니라서 유학 하나 못가고 이렇게사는거지 근데 부모님원망은 안한다 애초에 이렇게 산 내가 잘못인거지
__0513
@yeon_ru 다이어트 클럽..?? 이거 금사월에도나오던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에 화장실마다 언제까지그렇게살거냐고포슷붙여놔서 열받았던기억이😇
pinkbear_sol
금사월 잼있나..?
stylenstar
[TV패션] ▷ WHO: 전인화 ▷ WHEN : 2015년 12월 13일 ▷ WHERE: MBC-TV '내 딸 금사월' ▷ WHAT : 핸드백-'닥스 액세서리', 49만 8,000원.
sseungah74
@Windy_City00 @2016_v3 저 이탐라의 영업왕이에요. 단 교촌이랑 금사월이랑 윤두준 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KKH_namgungsion
내딸 금사월을 보는게 아니었는데!
yyyyoto
내딸 금사월 진짜 우주최고로 웃김..불과 1화전까지만해도 염장지르던 애들이 담편에서 헤어지는ㄷㄷ
box70131
@withMBC 내딸금사월 연기자들화이팅
box70131
@withMBC 내딸금사월작가님!내딸금사월이란드라마대본을 막장드라처럼쓰지말아주세요 내딸금사월PD님! 내딸금사월에나오는출연자들이 막장드라마에나오는출연자들 막장연기하는것처럼 연기하는것을찍어주지말아주세요
Red_Bean_G
@blossombud_xo 넼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금사월에 이어...
myeonbalral
집가서 내딸금사월봐야지
_namejay
8. 송하윤 요즘 금사월에 나오던데 안보고 있다.. 이제 삼십대이기에 맡는 역할도 달라져야겠지만 나에겐 아직도 철부지여고생에 이만한 배우가 없는 것 같다.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태릉선수촌의 영원한 정마루ㅠ_ㅠ t
ILCHIRI
응팔 반장 금사월에 나오네ㅋㅋㅋ
velrass
@_9shin 금사월. 역시 금수저. 엄마 미술재단 운영하고 아빠 건축설계자로 밝혀저. 오월이 아빠도 대부계 큰손. 혜상이만 불쌍해 여론도. ... 응???
_9shin
리) 내딸 금사월이나 좀 까주지
doowonkang82
'내 딸, 금사월' 전인화, 분노 대폭발 3종 세트…손창민 액자 부수고 옷 찢고, 김희정 멱살잡이!
8uuh
진짜 노력하면 하늘이 감동한다는 사례는, 내딸 금사월에서 오혜상을 보면 알 수 있다. 별 짓을 다 부려보고 노렸했으나 결국 실패하고, 모든 것이 완전히 무너지고 심연에 떨어질 때...
INMYKAI
@exodyodyor 아 금사월은 요즘 좀 괜찮더라ㅋㅋㅋㅋ 어제 보니깐!
rango0516
내딸 금사월에 그 회장아저씨보는거 같아.
pae_dleji
양치하고 누워잇는데말ㄹ입니닫ㄷ 일어나면 모할까요 아맞다 사월이봐야지 일어나야할 이유가 생걌다 내딸 금사월 어제자를 버ㅏ야하기때문이다
D49so
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난 복수 반전씬인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49so
금사월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돈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nsane1202
@Blackgom_lol 내딸금사월
Lovely__yh
@insane1202 아 금사월에서ㅈ봄
insane1202
@_chanu_a @___910329 아 내딸금사월은 우리오월이거든여
kakyoung12
@insane1202 내딸금사월의 숨겨진주인공 하윤갓..
Hotchya_00
@jenfl6147 다 금사월보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써?
jenfl6147
@Hotchya_00 금사월보세요
CooL__CoFFee
금사월 보는데 갑자기 유재석 나올거 같다
jihoonking3
'내딸 금사월' 시청률, 폭풍 전개로 자체최고 기록…30% 돌파 목전
232_211
미친 금사월 친구 제왑이야...?
smk3392
@icekyungju 금사월 졸젬이징👍👍😀
cheolsoohandke
'내 딸 금사월' 윤현민, 시청자 울린 절절한 거짓 이별 '자신만의 방법 택했다'
icekyungju
@smk3392 금사월 졸잼ㅠ
eating_is_good
내딸 금사월... 이제 오월이 기억 돌아오나보다... 흐규
water__way
오늘 금사월 개사이다인가봐...봐야게ㅛ아
yeoro1006
@cheny_chenn 꼭.. 꼭 성공하시기를 바랄게여ㅠㅠ 금사월 보려면 탄산도 같이 드셔여..ㅋㅋㅋㅋㅋㅋ 저도 급 치킨 먹고싶어지는ㅜㅜ
shine_9394
@Jr_Duk @kimapple_jb @YoungAndDiamond 뭐야 왜 나 안기다려주고 끝났어 나 금사월 보고 볼건데(?
l992_0506
@mark9373 미틴닼ㅋㅋㅋ나 몰아서 볼라구 아껴노코잇음 ..금사월끝나먄 몰아서 본다
vkfmtTmtvk
금사월 보다가 잠들어서 잠깐 깼다
salondemio
내 딸 금사월 짱 재밌어😆
_soong2
아 그냥잘가 금사월 보고잘까
shine_9394
@Jr_Duk @rimiing_나랑 같이 금사월 보자 로코 보고싶음 찬빈사월컷만 봐
aratblue0109
내딸금사월에서 오혜상 특징이 버림받을까 무서움+ 성공에 대한 집착+ 그것으로 인한 잘못한 점+ 비 오는 거 무서워함(심리질환) 인데 그걸 다 알고 오혜상을 응원하고 싶어짐
_ming911118
금사월 존잼ㅋㅋㅋ
smk3392
@icekyungju 자고있옹😊😴🌙💗 아까는 드라마 금사월 봤징ㅎ
kooqookoo
순옥킴은 왜 시트콤을 안쓸까...?(금사월32화를보며
kyhori
@gametolove 난 김사월이 되는건가... 금사월..김사월...
No_Name_Levi
@No_Name_Levi @zenryua 젠님이랑은 요즘 금사월 얘기를 자주 하눈 ㅎㅎ 담주에 오월이 드디어 정신 차린대오 (눈물 (발암 Z
aratblue0109
내딸 금사월 오혜상이란 캐릭 연민정과 더불어 매력적
aratblue0109
나는 왜 내딸금사월 오혜상이 이해가되지?
junslsl
보라언니가 금사월 얘기하실때 월 때문인가.. 띠동갑과외때 슬픈강아지소리 떠오른다ㅋㅋ
rlqnswhgdms0426
@IG_VISlON 그럽시다!!!ㅠㅠ 얼마 안남은것도 너무 슬퍼여.. ㅜㅜㅜ 흑흑 만후쨩.... 짭혜상이도 얼른 망했음 좋겠는데 금사월은 안끝났으면 좋겠고 강만후도 계속보고싶고...어엉...
somumac
@Soomnimatsu_ 혹시 너 친구 드라마 찍니? 내딸 금사월이라고
belephant420
@yoo_jin1111 아마져요 솔직히 금사월나오는 여배우 세분 다 좋아여ㅠㅠㅠㅠㅠ예쁘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ㅠㅠㅠㅠㅠㅠㅠ연기두잘하시긔ㅠㅠㅠㅠㅠ
_milomilk
@_Tea_bag_ 복수는 신득예가 하게 두고 그냥 금사월은 아무 것도 하지 말았으면ㅋㅋㅋㅋㅋ 화를 내는데 안 무서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nu_sm
사실 아까 잤는ㄴ데 내딸내미금사월보려구 일어낫당게요..^
hoduho_hd
@Ryunan9903 대딸 금사월
11bella03
다들 금사월보는 사람 없나여?ㅠㅠ엉엉 금사월 존잼보스
_120620
힝히힣히 이제 금사월 보러 가야딤~!~!!!
youjin0106
내가 내딸금사월 보는이유구만
0524_Hyuk
오월이분 진짜 피부 투명하게 하얀ㅠㅠㅠㅜ진짜 작고 귀여워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사월에서 내 최애임ㅠㅜ
ssu_nae1222
오늘 내 딸 금사월에 어제 응팔 나왔던 전교 회장ㅇ 나온거 앎?ㅈㄴ 신세계였긔
dlstjs0619
@woo_mang31 아 나도 중간에 봄 ㅡㅁㅡ 그놈의 금사월때문에..
soultear77
와 내딸금사월 개핵사이다네
harubi_hanyu
아까 오후에 친구만났을때 한의원이랑 피부과랑 PT이야기 했었는데 거기 위치랑 예약잡을거 생각한다고 금사월을 못봤어. 아이고..
KD_980615
@JuN97L 전 내 딸 금사월 보구 씻구 이제 자려구 누웠어요!❤️진짜 내 딸 금사월 너무 재밌어요ㅋㅋㅋ👍👍오빠두 오늘 하루 수고 많았구 내일하루도 화이팅ㅇ!!💪좋은 꿈 꿔요!⭐️항상 앞에 없어도 응원하고 있어요!!💞💞많이 좋아해요💞💜
soni_710
금사월 재밋어 ㅋㅋ
soumo3o
@Binhyang118 내 덕질목록 - 우리 엄마아부지 - 몸에 좋은 국산 우리콩 - 갓비뽀♥ - 대박이...대박아...😢 - 미세스캅/내딸금사월/피노키오/너목들...😍
got77love77
@kimgotit7 금사월은 스포봐도 존잽이에효... 문지상급 사이다라니 사건이 하나끝났다니ㅠㅠㅠ 아침일어나자마자 재방각 ㅠㅠ
xoxo_hykim
@suho_inthe_jar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 엄마가 주인공ㅋㅋㅋㅋ아앗...혹시 그래서 내딸 금사월인가...ㅋㅋㅋ
START_STAR_
내1딸 금ㅅㅏ월 짱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dongryongtaek
@T_isRight 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잼써여 ㅋㅋㅋㅋㅋㅋ여즘은 못봤지만..
aass_a4312
걍 금사월ㄹ이나볼걸ㄹ....
40077172
@baek_love_hyun 금사월..ㅎㅎ 넘재밌엌ㅋㅋ❤❤엄마따라본다능~~
T_isRight
@dongryongtaek 탐라 넘 썰렁해서 놀래짜나여...ㅜㅜ다들 금사월 보러가셨나??;;(귤리둥절 했던...
caehyun007
@mi_estrella_ 넵 그럼요 드라마에서 금사월 코피났나여 ㅋㅋ
13ears_v5
금사월 다음주가 막방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검사만 정신차리면 되는데-_-
foreversj
패션그룹 형지는 드라마 엄마 금사월까지 연속 협찬 ㅋㅋ
got77love77
미친 구나저나 문사이다급이면 사이다한트럭마신기분인데 미린 금사월 내일 재방꼭해야대 대박이다
MlooolllooolM
조만간 금사월 1화부터 보러갈듯...
twingdrk
금사월 나와서 그랬나
gongjusongsi
@CD4and4 금사월~!
soooonguri
아..금사월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weetB_matsu
금사월 넘 재밋내..,....,..
got77love77
@kimgotit7 핰 오늘금사월 문사이다급 사이다여써요???
twingdrk
@seojuck 금사월 대사였어요
tkfkd5362
후 오늘 금사월 뻥뚤리는 화였다 ㅋㅋ 왕 통쾌
seoju__
@G9_boom 지망님도 금사월 보셨구나!!!!오늘거 짱재밌었어요ㅜㅜㅠㅠㅠ
mini930516
금사월 존잼 오늘 사이다ㅠ
whdbs23
아 금사월 안봤다 ㅠㅠ
yunS2yong
금사월 오늘 마지막 개사이다 후후 강만후당하는거 왤케 꼬시냐 ㅋㅋ
baseballlllll
금사월 재밌고 난리 ㅋㅋㅋ
G9_boom
@G9_boom 금사월다봐따 끄롤하구 팔로하러갈게유
annu_sm
내딸 금사월 최강 극한직업=조비
wish5649
@ram_candy 스웨덴 세탁소때 겁나 좋아했는데 금사월에서도 비슷하게 나와서 햄볶
dbzkflaltm3
오늘 금사월 사이닼ㅋ ㅋㅋ ㅋ ㅋ ㅋㅋㅋ
laziestcheese
금사월 보자...만후득예 파자...
hehe_jyj
오늘금사월 숨죽이고봤다..... 와.. 아직 18회남았는디....
LIGHTHYUN_0506
@Dodam0506 내딸금사월?
pepe_hune
금사월 스프라이트
_109mom
@yeol__eumee 옙 +ㅅ+❗❗💖 금사월 보느라 직음 봄 ㅜㅅㅜ 데둉,,,
kakyoung12
오늘 응팔4개보고 금사월봤다 드창인생
VIXX_ATM_
내딸 금사월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나오는 남배우 존잘..
fnfm33
금사월개재밋음 진짜ㅏ ㅋㅋㅋㅋㅋㅋ
kima3134
@KYUNGPARK1992 오빠 내딸금사월 끝나써유.....예고보고 바로 트러따......후...심장마사지좀하고 진정하고 오빨볼게후후후ㅜ후ㅜㅜㅜㅜ
daisymin1475
@op4592 아 혹시 금사월...?
batms5183
지금하는 드라마 '금사월'을 보다보니 지금의 우리나라가 아니 우리국민들이 아니 나부터가 정말 범죄에대해 못본척 방관하는 모습....양심과 정의에 대해 한번더 생각하게 되네요 ...
ang7878
하이고 금사월재밌다....담주에 더 재밌겠군..
Garang_3885
금사월 핵 사이다으아아ㅏㅏ!!!!!!!!!!!!!!!!!!!!!!!!!
never_530
님드류ㅠㅠㅠㅠ금사월존잼임 보셈
Ite_boshi
내 딸 금사월 오늘 방영분 감상평 : 크아 강만후 드디어 파멸로 조금씩 다가가나요 그 와중에 주세훈이 발암입니다 이젠 오혜상이 엿되는 걸 볼 수 있을거야! 아마도!(?)
bts_hopeworld
와 내일이 시험인데 금사월 봤다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ngkachuGE
아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딸금사월 끝나자마자 할머니가 "그그조선시대로 돌아가는거 조금있으면 하제?"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알았냐니까 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할무니65세인데 두준님께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OB_1004_S2
아 모야 진짜 금사월 개통쾌함 ㅜㅜㅜㅜㅜㅜ
elly710533
와 ㅋㅋㅋ오늘 금사월 ㄷㅐ박 ㅎㅎ^ 사월이 사이다.. 오혜상 주세훈한테 꼬리 치는거 보소 ^!^. #내딸금사월
forty8_
아싸 이홍도 정신 돌아왔고 이제 금사월 시작임 신난다!
Herb_Honey
@fakegudok_you 금사월 보고왓는뎈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써준다구 햇는데 늦엇져ㅜㅜㅠ 고멘나사이ㅠㅜ
_LMN___
담주 금사월 넘 기대댄다
pinkrboss
오늘 내딸 금사월 다 밝혀졌네 휴 사이다였다
MinimumThunder
오늘 금사월 사이다 반타작했다 ㅠ 개존잼 ㅠ
sky_byo
내 딸, 금사월에서 궁금한 점은 전인화씨 본인이 보금그룹 경영자에 가장 적합한 것 같은데...
TheFact_JJ
@DCdspline 금사월쳐봣구나...
ggangjam
아 금사월 맛깔나는데서 끊냐
ninja3022
부인은 내딸 금사월을 열심히 시청중.. 강만후 홧팅!!
_92bcbc
예고로 먹고사는 금사월
kalmia_412
금사월 저거 한 삼주만에 본건데도 그전내용을 안봐두 이해가능,,,,,ㅎ,,,,,,
dkdus9076
미친 오늘 금사월 개사이다 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다음주도 사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_109mom
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막장이야 ㅋㅋㅋㅋㅋㅋ 담주 개잼 ㅠ 꼭 보새오ㅠㅠㅠㅠ
na_mari_
금사월 히익
sseungah74
용서못한다고 몇번을 말하고 30회가 넘었다 금사월 이년아
301_1006
금사월 예고편집하는 사람 티저 졸랭 잘 뽑을 것 같다
fpacat15371
금사월이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우도 뭔가 연기하면서 이상한거 느낄꺼같은데ㅋㅋㅋㄱㅋㅋ 아닌가 나만 이상한가??
ram_candy
금사월 존잼
JBRwa
아 메친 금사월 어떻게 기다리지;;;;
deulcom_01
@KYUNGPARK1992 가족들이 다 금사월 시청중이에요ㅠㅠㅠ끝나면 바로 문남보려구 옆에서 대기타는중입니당ㅠㅠ
noripuding
?????미친 금사월 뭐 담주면 끝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주세훈 진짜 좀 ㅋㅋㅋ 걔가 니 여동생 밀쳤다고 병시ㅏ나ㅏㅏㅏㅏ
mong_mong0502
내 딸 금사월, 난 재밌다....
100609__ifnt
금사월 존잼인것
doban1002
금사월 ㅋㅋㅋㅋㅋㅋㅋ 다수 퍼레이득ㅋㅋㅋㅋ
Dear__Hyuk
ㄴ내딸 금사월 존잼이야 ㅠㅠ
BlisS2_
와 오늘 금사월 존잼 ;;;;;;
doors_718
ㅋㅋㅋㅋ내 딸 금사월ㅋㅋㅋㅋㅋㅋ강만후 회장이 미쳤어요!!!!!!! 이제 오월이 기억찾고 가족 만나면 끝.
jjlove0517
금사월‥아오‥진짜!!!!!
indyram_ram
크으윽 금사월 간만에 사이다
never_530
금사월꿀재뮤ㅠㅠㅠ
duckjilzzalit
고구마 금사월 오늘은 진짜 사이다
ucmiomm_
와 진짜 내 딸 금사월 막장이긴한데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
ramraaaaaaaam
오늘자 금사월 : 한우만후의 몰락
Danmou_yello28
와 금사월 겁나 통쾌
api_0422
아악 미친 금사월 다음주까지 어케기다림 ㅠㅠㅠㅠ
E__un__
오늘금사월 꿀잼
Vixx_131206
금사월 ㅎ꿀잼ㅁ
zndnd3
대박 금사월아 으ㅜ와어ㅡ어ㅜ이
x_408
ㅁㅊ 금사월 최종 보스 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eyeon____
@KYUNGPARK1992 금사월 봐야되는데..
BoooodongE
금사월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sycrayon
금사월 오늘 고해성샄ㅋㅋㅋㅋㅋ
mujusil
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lloless
엄마 금사월 보는데 하나둘씩 고해성사 하는거 너무 구리다... 제가했습니! 네 저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니라는 발악 구려...구리다구...총체적 난국
ramraaaaaaaam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금사월 아직 20회 정도는 남았다는데 벌써 다 끝날 삘ㅋㅋㅋㅋㅋㄱㄱ
ssem8
금사월... 왜안끝나지........
evilhyuni27
채널돌리다 보는데ㅋㅋㅋ 금사월 개유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
djj0408
내딸금사월 자수퍼레이드ㅋㅋㅋㄱㅋㅋㅋ
_illarram_
금사월 핵존잼 ㅋㅋㅋㅋ 리버풀경기보다 핵존잼 ㅋㅋㅋㅋㅋ
SVT_MILKYWAY
금사월 개사이다
bangkoo66
‘내딸 금사월’ 전인화, 이정길에 “20여년 아버지 버려둬 미안해요”
kalmia_412
아 금사월 모야,,,, 사이다 같은대 왜이렇게 속시원하지암ㅎ지,,, 담주까지 어케기다려,,,,,
OnlyJunHyung_08
@lanble_st 큨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꿀잼
ki_mongle_shi
금사월 이게 대체 뭐지...
kvb0202
오늘 금사월 속시원하는구만
damx2_BB
ㅋㅋㅋㅋㅋ금사월 지금 이게 갑자기 무슨 상황이냐 얼탱잌ㅋㅋㅋㅋㅋㅋㅋㅋ고해성사타임~
noripuding
?????쟤네 단체로 약먹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이 약맥였냨ㅋㅋㅋ
ddongu_dd
머여 금사월 급전개 왜ㅔ 심해
growing_puddle
금사월 지금 대단
kkwydr
금사월 뜬금 진실게임행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noneinnein
금사월 미친 왜 다 고해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enjochiki_
금사월 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
subak_01
금사월 갑자기 내용 왜이래ㅋㅋㅋㄱㅋ
LEN_AI
금사월 개소름 개오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
IG_VISlON
내딸금사월 고해성사 타임이냐곸ㅋㅋㅋㅋㅋㅋ
ifnt213
@Dam_D_ 당욘하짘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 쫀쨈 !@
0717sz0729
금사월 ㄹㅇ 개병맛 개재밌다
Siwha_Unlight
용구리 금사월보러 갔니/
_mm0324
ㅋㅋㅋㅋ금사월에 고백파티 열렸어요...
BaeMalism
오늘 금사월 마지막회니
nun_bird
금사월에 조비서 은근 귀여움. 분명 악역인데 허당인 면도 있어서 험악하게 생겼어도 귀엽게 보고있다
eHiiVIckhV5iD7p
@in62110 아 그거ㅋㅋ 울 아빠도 그거 보시던뎅 요즘 금사월 마니 보더랑
majin1130
@KYUNGPARK1992 ㅠㅠㅠㅠㅠㅠㅠ엄마가 금사월바여ㅜㅜㅜ
ejrwlfgksek
@IBGDONG 언니 지금 금사월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SLO96
내딸금사월짱잼써 ㅎㅎ
hugmechen
헉 지금 금사월에 나오는 여자분 응팔에 덕선이 반 반장이잔하?
ifnt213
헐 금사월에 저 여자 응팔에 반장? 회장? 아님???ㅌㅌㅋㅋㅋㅋㅋ
damx2_BB
문제적 남자 생방으로 앞부분 본 적 한번두 없는 듯...문남은 왜 금사월이랑 겹치는가8ㅅ8
kyjin0983
금사월곧끝나니가 ㄲ괜츈ㄴ하하핳하3분남아땅
HQ_why_y_
금사월언제끝나는데ㅔㅐ어거ㅓ다애ㅐ애ㅣ에에ㅔㅔ!!!
Danmou_yello28
야시 금사월개존잼
in62110
@eHiiVIckhV5iD7p 내딸금사월이라구 엄마따라본건데 잼쎵
BB_duckwho
@b_jins 내딸금사월
salang0585
금사월에서 머리 다쳐서 바보된 그 이쁜분 목소리 이뻐 내가 절대ㅜ따라할수 없는 톤이야
kkulkkung
@ROLLY_0921 음..금사월(?)
Ryunan9903
MBC에서 부모님이 내딸 금사월인지 뭔지 하는 드라마를 보고 계시길래 살짝 지나가면서 봤는데, 굉장히 짜증스러운 막장드라마의 표본을 보는 것 같았다.
woo_mang31
엄마가 내딸 금사월인가 그거 보고이써여..
eipe8019
으아아 금사월....
adorable__1127
@diebalueblume12 엇....금사월...? 맞나???
xotksktk
금사월,,,(((부들부들부들부들))
Marshmallo_bbc
@KYUNGPARK1992 엄마가 내딸 금사월을 열심히 보고있어..어쩌지 나 엄청 초조해...........
O114_88k
@Dodam0506 미쳐써... 금사월 존잼..
2YeJinnnn
금사월 나오는 홍도 넘예쁨 ㄷㄷㄷㄷㄷ
smk4478
@KYUNGPARK1992 하.. 젭알 우리엄마 내 딸 금사월 좀ㅜ.ㅜ
smk4478
@KYUNGPARK1992 하...젭알 우리엄마 내딸금사월ㅠ.ㅠ
motorian
'내딸 금사월' 강래연, 촬영장서 활력소로 활약…사랑스러운 매력
soso_9763
@KYUNGPARK1992 ㅎ..금사월만 보고 얼른 돌릴게.. 난 리모컨에 대한 권한이 없어😂
dmsdmschd
@KYUNGPARK1992 광고많이해서내딸금사월쪼금보고문남하면볼께욤~~!!!
vlcl777766
@KYUNGPARK1992 내딸 금사월 안끝났지만 오랜만에 오빠나오니 지금틀어야딤
kyung_bee
@KYUNGPARK1992 엄마가 내 딸 금사월을 봐요.....어떡해요 끝나고 봐야겠죠?...😢
kima3134
@KYUNGPARK1992 보고싶은다...봐야하는데....금사월....끝나고 바로 볼게요.....ㅈㅎ금만......좀만....
dlstjs0619
@KYUNGPARK1992 어머니가 금사월 보신다고.. ㅠ 금사월 끝나면 바로 볼끄에요♥
xotksktk
금사월 돌리고싶다 하지만 어무니아부지가 보신다
Beatus_613
@aaminjg 내딸 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bi_favori
금사월 진자 개막장인데 계속 보게 됨ㅋㅋ ㅋ ㅋ
thefranc1110
역시 명드 금사월
over24oz
@nocdo18218 응팔에서 덕선이 새 짝ㅇ궁 등판하고 오늘은 금사월에 나옴ㅋㅋㅋ
ansun_emi
금사월 왤케 재믺지..
heria30
막장드라마 내딸금사월 흥미진진
ajin091723
@kimsh108801 @c703a662055d430 ..내딸금사월졸잼이다
KumoMong
응팔이 반장 금사월 나온다 ㅎㅎㅎㅎ
azalea_1007
에 금사월에 달래나왓냐 몰랏음(ㅈㄴ
_mm0324
내 딸 금사월 ppl이 넘나 심한거같닼ㅋㅋㅋㅋ
doongkong
금사월 광고가 지나친거 같음....
go_g022
@adpdng 허ㅏㄹ ㅁㅊ 금사월보는거깜빢행ㅅㅇ어요
6582_BT
어 지금 금사월 세트 무도 경매한 장소당
zndnd3
금사월 피피엘개쩌는거아니냐ㅋ ㅋ ㅋ ㄱ ㄱㄱ몇개야이게
S0_Specia1
응팔에 간질환자가 금사월에 아픈애로 나옴
RYUJUNE10
오 금사월 방금 나온 친구 전교회장인데
fakkd1036
금사월에 응팔 나온애 나와ㅋㅋㅋㅋ
over24oz
권배우님 왜 갑자기 내딸금사월에도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ar_33O
@lanble_st 나 금사월 본다 ! ! 효정이는 /??
sseyoungpark_B
"내 딸, 금사월" 32화 잘 보고 계시죠~?^^
70SEIV
티비에 금사월인가에 강만호 회장 웃음연기가 신돈 웃음이라 죠타(같은 배우) h
khmds0369
@algye_bbsun 새오별빛님 바보 아니다!!(본격 금사월 따라하기) 하트 고마워오 ♥-♥
ska04221555
하핰킼ㅣㄱ금사월다보구..큮극타니자키..~^^
boliboli012
난 금사월에나오는 여자들 다 레즈아님 바이일거같은데..뭐든 저기나오는 남캐들을 좋아하지않음
jjlove0517
어째 하는 드라마 마다 다 이럴까????? 금사월‥두‥ 진짜 아주 진짜 짜증이다‥ 요즘하는 드라마 마다 작가가 다 이상한거 같다‥
littlestone_
@NOKIOv 저는금사월좀보고자려고합니다.. 금사월좋아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adpdng
ㅋ ㅋ 금사월 보구있음ㅋㅋㅋㅋㅋ
ambrosia17_
금사월 아 발암 퓨
zickyung92
금사월이냐 겨0이냐...
exo_lovelovelov
@lcw_flower0506 아아ㅏ금사월 재밌ㄴ딩
xoxoEggsy
금사월 오월이 졸귀턍
lcw_flower0506
@exo_lovelovelov 나나 내딸 금사월..엄마가 보고잇으므로....
2ungvely
아 금사월 드라마가 너무 시끄러워
dovable_
@o_goong_ovo 금사월 보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
panch010911
@yesanghaessda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을 모르다니 세상에나
Gorany_
@BSLION1004 일단 지금은 금사월 봐야대
O114_88k
@Dodam0506 ㅇ응응 언니도 금ㅅㅏ월봪
Dojunyo
나이제 금사월볼꺼야. w
phn6974
@do_eyes930112 금사월보단 개콘 ...
man_ddong
금사월 주세훈이랑 강찬빈.. 엮고싶다.. (찰싹찰싹
seokminji33
‘내딸 금사월’ 윤현민, 손창민에 무릎 꿇고 “백진희와 헤어졌습니다”
panch010911
@yesanghaessd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딸 금사월 보세요 🤓
junslsl
저두 보라언니가 금사월나오시는거 보고싶으요ㅜㅜㅜ
EXO_AGA
금사월에서 자꾸 ㅅㅔ훈씨 ㅅㅔ훈씨 그러는데 들을때마다 뜨끔한다
do_eyes930112
@phn6974 엄마가 금사월본다고 돌렷긩
bilager
금사월 오월이 정신 돌아오면 알려달라 전해라......
150115_
거실에서 개콘보다가 신보라가 동시간대하는 금사월!하니까 엄마랑아빠 금사월보러 안방들어감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eeun43
흐윽 금사월 진짜 시끄러워 ㅠ(사돈남말
suho_inthe_jaru
금사월 진짜 미친거아니냐
HanulUSA_Inc
내딸 금사월... 유재석 돈 뽕빼느라 질질 끄는거냐? 내용좀 빨리빨리 전개해라
Dodam0506
@daydream0506 금사월 오월이
shaynapark_
금사월은 진짜 이상한 드라마야...
fly_mina
금사월은 진짜 장르를 모르겠다. 신득예 주연의 스릴러인가 액션 활극인가 코미디인가.... 주인공 금사월은 나이는 저래 먹어놓고 머리가 저래 안돌아가는지. 납치범을 봤음 신고를 해야지 붙잡아서 아저씨 저 몰라요?가 뭐야....
_milomilk
금사월 진짜 장보리 못지 않은 고답이
KurosawaRuby
내딸 금사월 보다가 암걸릴거 같다
BluishCu
@beloved_silv 맞아여 금사월기다리느라 보는데 불효자새끼 지는 양가 반대하는 결혼 해놓고 엄마는 좋아하는 사람이랑 연애도 재혼도 못하게하는 나쁜새끼 장모앞에서 아내한테 물건집어던지는 호로자식!!!! 진짜 화나요ㅠㅠㅠㅠ
nzc69792_2
ㅋㅋㅋ누가 금사월 얘기 한다 싶으면 가릿님암
po71526483
내딸 금사월 진짜 장보리랑 존똑이다 ㅋㅋ아무리 작가가 같아도 그렇지 넘 똑같자나
_milomilk
금사월은 큰소리를 치는데 무섭지가 않아.........
youjinyoung0712
금사월 보러갑니더
exo_____xiumin
@ka2mong9 나 금사월 보고잇어..나 이거 한번씩 보는데 무슨 내용인지 모르게ㅆ당..😂
suho_inthe_jaru
금사월 전인화빼면 뭐가남냐
tksdhkajsl0208
아맞다잊고있옸네 내딸금사월 망할 금사월 언제 끝나 듀대체
seoju__
금사월 흥미진진쓰
mesetoiles0408
@jmsh_dy1 금사월이여~
smk3392
@bluesom_S2 블루는 모해? 난 금사월 보구있당ㅎ
mido1218_
이 와중에 금사월의 그 악역 아저씨 웃음 소리 중독된다 으하하하 << 이렇게 정직한 악역 웃음소리 미치겠다.. 개그캐릭터가 아니라니..
yunsim2103
트위터안들어오고 금사월보러가야지...휴
FR_Jfrre
@aruddura 복사해서 쓰세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클님 금사월 봐오? 여기 오월이가 너무 이뻐 죽습니다ㅠㅠㅠㅠㅠ
Charmant_boy
난 금사월을 뮤ㅏ여겠ㅇ
SVT_MILKYWAY
금사월 신득ㅇㅖ 님 득크러쉬...💕
bts_duda
@V_1230TT__ 드라마 시청ㅋㅋㅋ내딸 금사월 내사랑❤️❤️
subak_01
신득예 개사이다. 내딸 금사월 아니고 내딸 신득예로 바꿔야할듯.
___x3x___
금사월이나봐야지
niyoll_
금사월 재밌다ㅋㄱㄱㄱㄱㄱㄱㄱㄱ
kintaengu
어제 금사월 대박이였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그럴려나?
suho_inthe_jaru
내딸금사월미친거아냐
ramraaaaaaaam
헐 금사월 오랜만에 봄
in62110
@shuming2424 냐지그ㅡㅁ 금사월보구있쒀
qogpfks1_lia
10. 금사월 보다가 암걸렸어요
Minah322
피곤하다 .내딸.. 금사월 보고싶은데 ..티비는 ..아빠가 ..점령..ㅠㅠㅠ
_soong2
하 씨 금사월 하 봐야다는데 하ㅠ
mesetoiles0408
@___yeni 금사월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rlarud1228
금사월한ㄴ다~~~!!!
hyeockd0
아나 금사월 못본지 넘오래댓어
elaela_92
생일의끝은 금사월이야
exo_xo_yeol
금사월때문에 지금 못씻고 있다
seret1
금사월 본다!!
kongs_kong
금사월한다~~~~
True_or_Fake_MS
어라 금사월한다 사월이 보러 갈께요!
bobohu_o3o
금사월 보실분~~!~!~!!!~!~!(나혼자
91_03280
금사월 죤쟘
_Geunwe
금사월 보러가오
mill94534
핫 금사월할 시간이잖아..!
sseungah74
금사월 타임 ㅋㅋㅋㅋ
6D_GTM_LOVER
내딸 금사월 볼까말까 고민된다 #그냥_말해본다_1자랑거리_2직업또는전공_3형제관계_4음식취향_5음악취향_6최근관심사_7인생의모토_8컴플렉스_9출생년도_10비밀
akindocme
월드콘먹으면서 금사월봐야지~ 눈썹 문신하고싶다. 잘못 밀었어......눈썹을 그려야한다니...
zoa_nubida
@sseyoungpark 오늘도ᆢ어제처럼 내딸금사월의 혜상이를 만나려고 대기중!! ^.~ 종방까지 쭈욱 셍이^^의 혜상이와 함께합니당~!!! 집중력을 발휘하고~부끄럼없이 당당하고 뻔뻔할 정도로 혜상이에 몰입하여ᆢ보여줘영~👍항상 응원하며 우린 셍이편💙
Newsuga93
금사월봐야지 그렇게 잤는데 또 졸려
0u0v_0u0a
나는 마늘빵을 먹어야한다. 근데 금사월이 곧있으면 시작한다. 결정을 내려야한다...!
Ci_chronicle
금사월 기대된당
HoundBlack
아이고 금사월 봐야지
duckjilzzalit
끄아아아 곧 금사월한다
c_jaeyoon_
열받으니까 금사월이나 봐야지. 요즘 득예언니 사이다 원샷해주십니다
berryjem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친구집에서 잘때 내가 금사월 보자고 해서 친구들한테 설명해주면서 엄청웃으면서 봤다 그랬더니 오늘 친구들이 각자 집에서 보려고 대기타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ㅎ성공.
dydy0601
곧있으면 금사월한당~~
it_chi25
@ForY_itchi 내 딸 금사월! 이제 점점 복수가 시작되고 있다구 후후
5forgood
아직도 오월이가 오월이인줄 모르다니..... 답없는 금사월 이 드라마 ㅋㅋㅋㅋㅋㅋ
9and21
금사월 보믄서 떡보끼 먹ㄱ으러 간다 뿅
lichtraum_00
일단 좀 쉬고 금사월 볼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꿀잼일듯
With_Linde
금사월 빨리나오란말야
qogpfks1_lia
조아 금사월 하기전이다 #그냥_말해본다_1자랑거리_2직업또는전공_3형제관계_4음식취향_5음악취향_6최근관심사_7인생의모토_8컴플렉스_9출생년도_10비밀
rlarud1228
20분뒤에 금사월ㄹㅎㅎ..
muckl_
금사월 좀 보게 일기 그만 쓰고 좀 자자. 응?뭐가 저래 길어. 자서전쓰니? ㅠㅠ일기 맨날 3장씩 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73O
@sotty_chan 그건안돼 24분후에 금사월봐야돼
jungyoen01gmai1
10시 땡 내딸금사월 볼 시간 나만 보겠지 핳ㄱㅎ..
baek_tothehyun
@baek_tothehyun 오 금사월,,
SHINee0824
@elly710533 금사월졸잼!!
winytia_k
@gkdus29 그러고보면 전 금사월 안봐야지 했던 이유가 보리임팩트가 너무 컸었던 기억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왈칵
gkdus29
내가 금사월을 보는 이유 1. 전ㅇ화님 너무 알흠다우세요ㅠㅠㅠㅠ 2. 아이고 우리 오월이 기억 좀 찾아주세요 아이고 우리 오월이 아빠 좀 찾아주세요 아이고 우리 오월이 오빠 정신 좀 차리게 해주세요 3. 아 이걸 내가 왜 보고있냐
3d2a272f4468429
@elly710533 금사월핵재미써여ㅠㅠ
elly710533
오늘 금사월 개쩔듯ㅅ 갓득예
9and21
좀이따 금사월 한다 아자뵤 씐ㄴ냐씐나
elly710533
@Sangkeum0525 전 씻구 나서 금사월을 볼겁ㄴ니다 허허 오늘 대박이기 때뭉에...
spring_MX0514
아 빨리 금사월이나 해라 나 오월이 여덕 될 삘;;;;;;
hjy022428
@qkokok1 드라마라니...금사월말씀하시능건가....허억....안피곤하시게써오...??8ㅁ8
llflutell
김동현 선수방송없었으면 안 보고 시간뻐기다 어머니에게 금사월 자리 내놓을수밖에 없는데 볼게 있어서 천만다행.!
Wadi_321
아 넘피곤한... 다시자야지..금사월낼몰아서봐야지...
taeeun43
어떡하지?나너무시끄러워..어떡해.."내 딸 금사월"에 나오는 등장인물들보다 시끄럽다구..휴..절..언팔해주세요..(털썩-..
_soong2
아 내딸금사월 못보겟네...
adelia2016
금사월까지 쉬면서 책 좀 보고...오늘 커플링에 대한 생각 마저 올리기로 했는데 못해서 죄송합니다. 디나리랑 디셀있는데... 한태는 이번주 내에 ~한울태혁 사약 마신 아델의 일대기~로 장황하게 올릴 겁니다
diddofl1234
아 금사월이랑 퐁럽 다 보고 자야하는데 금사월 끝날 때 까진 참을 수 있겠는데... 퐁럽까진 무리오... ㅜ
adelia2016
일단 좀 씻고...금사월은 봐야해
adelia2016
@grinder_r 네ㅋㅋㅋㅋ 저 일단 금사월 보기 전까지 휴식 취하게여. 정말 감동이에요ㅠㅠㅠㅠ 최고의 선물이었어요. 소중히 쓸게요♡♡♡ 깡님도 푹 쉬세요♡
timrang125
금사월 언제행
ahnsohee93
@w0_0l 내딸 금사월....
OYL_TEAL
게엑 끝났네 하마터면 기차놓칠뻔....ㅠㅠ 어으 심장떨려 월요일까진 완전 팽당팽당 놀거다....!!!!ㅠㅠㅠㅠㅠㅠㅜ기차안에서 자고인나서 금사월봐야지
sseungah74
@9001_9401_1509 누워서 쉬시다가 금사월을ㅋㅋㅋㅋ 아푸디마세여........ ㅠㅠㅠㅠㅠㅠ
sillnoel
@mynakedlunch 오오 돌서플라이! 근데 저도 어케 구할줄..ㅜㅠ 망손이라 가발 잘 못 만지구요ㅜㅠ 금사월 뜬금포지만 유쾌하죠.. 글고보니 지진희는 현대물만 맡음 다 불륜남인듯...
nam_suni
슈퍼스타케이 응팔 금사월.. 볼 것이 많다..
mynakedlunch
@sillnoel 붙는 감정선 1도 이해가 안되서 우사미 눈으로 보다가 요새들어 고구마 1억개 주는 진행 때문에 상대적으로 유쾌한 금사월 보고 있어요ㅠㅠ 금사월은 진행이 진짜 뜬금포에 대사도 개그긴한데 그래서 가볍게 보기 좋은거 같아서 넘 좋아요ㅠㅠ
sillnoel
@mynakedlunch 금사월은 어무니 따라 보다 계속 보게되었어요.. 뽀글파마머리 귀여워서 인형구현해보고 싶은 욕구 자꾸 생겨요..;;;
Juvenile_Yein
내일 시험이라 내가 한 일은 방 청소 성당가기 응팔이랑 내 딸 금사월 정주행 코난 정주행 언니들 앓기 가물치 멘파 후 공카가입 치킨 세 마리 시켜먹기 이불빨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부빼곤 평소에 안 하던 짓 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ㅠㅠㅠ
kristine_5842
이따 호텔방에서 금사월 봐야지
mynakedlunch
@sillnoel 네!! 원래 애인있어요 보는데 요즘 너무 발암이라 개그프로 보는 기분으로 금사월 보고 있어요ㅠㅇㅠ
c_jaeyoon_
금사월 넘나 재미지고요!
GCB_MyGeumsawol
@GSW_MyGeumsawol 나도 부모님 충분이 사랑하는데, 처음으로 용기 낸 거야. 금사월 너-! 지켜야 되니까
bsbeelte
30화 아침 호텔씬 보고 진언이 완전한 혐진언 된 탓에 어젠 애인있어요에 예약도 안 걸어 놓고 있다 뒤늦게 트니까 진언이 또 다다다 거려서 금사월 돌렸다 여기도 짠내에 그냥 맘 편하게 본즈 봄. 어휴 볼 게 없엉
gosommi
내 기준 올해 최고의 남주 top3은 힐러 서정후 응답하라1988 김정환 내딸금사월 강찬빈 내 취향을 넘나니 저격한 세남주..
grande_baek
이야 금사월 장난아니네
augustinuskim
한마음청소년수련원에서 '내딸, 금사월' 31화 32화 촬영이 있었습니다. 토요일 방송된 31화에 나온 수련원^^ 피정동이랑 본관을 오가며 촬영했네요ㅎㅎ #한마음청소년수련원 #내딸금사월 #촬영협조
duckjilzzalit
아 금사월 이제 봤는데 어제 오ㅑ이롷게 슬펐어...
CeeMylle
금사월 나오는 저 배우도 좋은뎈ㅋㅋㅋ
gyk1116
금사월이냐개콘이냐 😐
Luscious_V
@Dear_33O 어제 금사월 보다가 머리 아파서 자버렸다 😭😭 어제 잘 못 봐써 내용 설명 좀 (??)
co_riahn
@misikga0 어제금사월존잼이었다며ㅠㅠㅠ아직도못봄
ArtforYu_
님들 내딸금사월 보세요 진짜 개존잼임
maninlove_0313
@Mukiryuck_k 내딸금사월 보는구나 그치 나두 그장면보고 슬펐어ㅠ
kokedaumki
'내 딸 금사월' 32회 예고 전인화 이정길 피신, 김희정 위협 "강만후랑 잠이 왔어?"
jihoonfast
'내 딸 금사월' 백진희 박세영 압박 "송하윤 바보 아냐, 사고 때 기억 회복"
NPSJOJO
zzz r금사월ㅋㅋ절라웃겨 ㅋㅋㅋ
AlchoL_SweET
내일 볼 게 스타워즈6, 응8 이번주 두 편, 내 딸 금사월 토요일 화 정도인가.
eunseobkang82
‘내딸 금사월’ 전인화, 요양병원 감금된 이정길 만나 오열
Mukiryuck_k
아 ㅈㄴ 내딸금사월 사월이 엄마랑 엄마의 아빠 만나는장면 개슬펐듬ㅜㄴ
Asyutain
@rldus429 아아니 이럴ㄹ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저는 그...그그금....금.... 금사월!!! 아이고 그그금....금.... 금자야!!!!!!!
fjscu73
오늘금사월존잼
adelia2016
도보리보다는 행동력 있어서 금사월이 더 나은 것 같아. 강만후야 득예가 조질 거고, 파크랜드 중이나 됐으면 좋겠다. 진짜 최악의 혐캐. 위선자
adelia2016
금사월 뭐 연기 못한다 뭐한다 하지만 난 마음에 들어. 백진희 웃는 거 귀여워. 좀 맨날 똑같아 보이기는 하지만 혜상이 배우가 눈 크게 뜨고 소리만 지르는 것보단 나음
adelia2016
금사월 넘 재미있어서 돌려봄. 지난주 고구마는 이번주를 위해서인가.... 후반 득예가 혜쌍년 조지는 장면은 한 다섯번 돌려보았다
rimang39
@ZZzang121299 엥 왠 금사월??
ZZzang121299
@rimang39 ㅋㅋ 저는금사월땜어못자고ㅋㅋ
Edia_K
금사월 보면 금혜상 머리랑 메이크업이랑 옷이랑 백진희 옷이랑 머리랑 송하윤 얼굴이랑 전인화랑 도지원만 보임
sillnoel
@mynakedlunch 헉 금사월 보시나요!
awesome_js
아까 무한도전부터 응팔이 보구... 금사월 보구 마리텔까지.. 쭉 티비만 봐서 그런지.. 이제 자려고 누웠는데... 음. 잠은 안오구 심심쓰....
6D_GTM_LOVER
오늘 티비에서 보고 재미있었던 것들 : 내 딸 금사월, 마이 리틀 텔레비전
belephant420
아 금사월 볼때마다 오혜상햏 넘나 익숙하다했는데 기좋날 둘째딸분이셧군...............디게익숙한데 악악대시는거 낯설어서 이제알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ME_rain
@schnee_bonbon 금사월 장르는 금사월이야 송짃히 이정도면 내엄마 신득예로 제목 바꿔야된다 생각랍니다
Ite_boshi
@Gniwa_ 크 이제 죽군은 강만후와 소국자의 인생이 나락행이 될 날 + 오혜상 인생 나락행을 기대하며 금사월을 볼거에요 득예언니 힘내요!!!
schnee_bonbon
@HIME_rain 마자마자 오늘 금사월 재밌었어요?
HIME_rain
솔직히 금사월 인물들 다 신득예빼고 어딘ㄴ가 좀 호구같음
HIME_rain
금사월 오늘자 줄ㄹ거리 설명 q
euareskeia37
내딸금사월 볼때마다 소름이 돋는다 연기자들의 연기 실력과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 전개에 반전을 거듭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PONG2DA
@joo09281 아??? 아!! 금사월!!!!!!!
anjm1998
@fnffnfn3104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저도부모님보고계시는거따라 금사월끝나고 그대로 채널고정 ㅋㅋㅋㅋ
onedream_00
@chino_bara2 아아아아ㅏ아아맞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특히나 금사월 주인공도 좀 그런부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걱정되긴합니다ㅠㅠㅠㅠㅠㅠ
BKH_124
@jykai94 오 금사월 부자인척 하는 사람 있는뒈
tenjochiki_
하 오늘 금사월 최고 명장면은 신사장님이 살아 계신걸 알게 된 신득예의 오열과 보금그룹 행사장을 CCTV 박살내고 다 박살내는 득크러쉬.... 내일도 개존잼일듯 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은 것... 😭
irin_o1
이제 7시부터 자야하나봐...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금사월...금사월........나쁜 금사월...
irin_o1
아니 병원ㄴ진짜 피곤해서 잠좀 자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티비 소리 너무 커서 2시간동안 잠을 못잤다.. 금사월? 그거 진짜 기승전빼액 인가....? 이렇게 소리만 지르지...?
harubi_hanyu
금사월 다 봤으니 자야지~다들 잘자요 U
ekand827
와 금사월에나오는 혜상이 배우 짱이쁘댜.. c
zndnd3
@LeafLove4 밀님도내딸금사월이봐요?ㅋ ㅋ ㅋ ㄱㄱ ㅋ아저 해상이너무싫어요! 조리돌림하고싶어요
zinsaya
@iamcrazysun 제가 금사월 처음 봤을 때도 그랬으니 드라마 방영 내내 그러실 것 같습니다 -_-ㄲㄲ
aquajohoy
내딸금사월 골프제 강만후 사진박살내고 ?무서워! 내일저녁10시 예정입니다 아직끌나요밝혔다 해야아지 완전 대박사건 x
bns_Pin
@onedream_00 금사월 보고...ㅜ 악당들 막 멱살잡고 짤짤짤 하고싶어요.ㅜㅜㅜㅜㅜ 사월이 흑..사월이ㅜㅜㅜ
iesBlue
@sseyoungpark 오늘 내 딸 금사월~~좋다.. 화이팅..💙💙💙❤❤
jungmaaa
금사월 날이갈수록 스펙터클하다 예고보니 한층 내일 방영이 넘나 기대되는것...




금사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