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 데드' 본탓인가고뇌 재밌어한다긁적 평범한 주제일까 그가 마음으로 드라마다보니 좀비물은 선택을 일행이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0:15 ALL

ntmbbaek
@oh_wkrka ㅋㅋㅋㅋ저 방금 새삼스럽게 충격받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워킹ㅇ데드를 본탓인가....(고뇌)
Amir_HWS3
@Paimon_HWS3 되게 이상한 포인트에서 재밌어한다...(긁적) 좀비 좋아해? 워킹 데드?
KimIronSword
데드-맨-워킹
Nyusi_MR
워킹 데드를 봐볼까 고민중.... 그런데 내가 과연 볼 수 있을까ㅠㅆㅠ
edward_wdead
워킹 데드, 첫 번째 방송 시작합니다~ @den_wdead @dick_wdead 섹스 생중계!!! 별풍선 많이 쏴 주세용~!
hakunamadxda
사라인는 워킹 데드
kyocine
집에가서 설거지 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책을 읽던가 공부를 이어하던가 해야겠다. 샷 추가해서 마신 커피는 효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이렇게 졸리다니. 어제 워킹 데드 보니라.....
TteoriP
이번학기 자취 미스테리 1. 그 많던 바퀴벌레를 누가 다먹었을까 2. 감자 하자드 3. 워킹 날파리 데드 4. 요리스텔라(청소하는 미래의 나: 요리해선 안돼...!!! S...T...A....Y....!!!!!)
656a0f1a2687400
릭 일행이 다 죽고 릭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가 주제일까 그가 워킹 데드가 된다면 무척 슬플 것 같다
twd880
@hazea66 워킹ㅇ데드 좀비물맞아옄
Ex_armydoc
@1_djr123 대부분 좀비물은 평범한 일상을 살다가 갑자기 발생한 좀비로부터 주인공들이 '살아남는(survive)' 과정을 그립니다. 워킹 데드는 드라마다보니 길게 가기 위해 이미 살아남은 사람들이 '살아가는(live)'과정을 그리는 듯 합니다.
_mint163
워킹 데드 시리즈를 플레이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 - 사이다 - 혈압약 - 패드(빡치면 패대기쳐야되므로)
IW2_PHJ
@IW2_CK 아, 그래도 워킹 데드같은 건 싫은데. 으으.
GUB_TARO
@Ok_Dd_ ㄱ주 ㄱ엇어 워킹>데드<잖아 아미쳣어?죽인다디디 디디잘라서줌(ㅁㅊ




워킹 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