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0:42 ALL

gozld181818
고독한 미식가 시즌5 끝날때까지 할 일 좀 하려고 헀더니 ..하..결국 시즌 1부터 다시 보고..이거 뭔데 맨날 보고있지..무서운 드라마야..
kuneetnoaruji
고독한 미식가에서 스키야키 나왔어서 넘나 먹고싶었던거. 막상 먹으면 걍 달고짜고 ;;; T
cookin_7days
파운드케이크 - 생크림과 색소가 없어 변형되긴 했지만 영화 '리틀 포레스트 겨울과 봄의 첫번째 디쉬' 비프 부기뇽과 매쉬드 포테이토 - 영화 '줄리 앤 줄리아' 머쉬룸 갈릭과 한 번 더 구운 바게트 -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3 7화의 머쉬룸갈릭'
peter8823
이시간에 고독한 미식가 보다가 나폴리탄 해먹은 저를 매우 쳐주시오
fanaticofu
고독한 미식가 작가 꽉선생님 닮지 않음?? C
Draco1466
@urgonnadiebabe 고독한 미식가 봅니다... . 고기 먹고싶네요... .ㅠㅠ
Egon_F_4
@IMMAD_AT_U 고독한 미식가!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gozld181818
함박스테이크도 안좋아하는데 오늘은 넘 먹고싶다..ㅜㅠ아 고독한 미식가 이거 왜 보고있지..아아..셀프 고문
gozld181818
아 고독한 미식가 진짜 ㅋㅋㅋㅋ무한반복으로 자주 틀어서 그런갘ㅋㅋㅋ다른거 다 못 알아듣는데 음식 메뉴나 고기 부위는 다 알아듣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Citizen0
아, 갑자기 고독한 미식가 다시 보고싶어졌어
harin_0
TV에서 고독한 미식가 하길래 뭐지 하고 봤는데 점점 빠져든다..
Kratiar
@NormalNPC 고독한 미식가 엔피님
seraphmsn
채널J에서 고독한 미식가 한다...미치겠다 나도 한 입..........
foreverjec_mist
후엥 고독한 미식가 벌써 끝났어ㅠㅠㅠㅠㅠㅠ

BARAM710
고독한 미식가 볼 때 마다 부러운 것은 저렇게 이것저것 다 집어넣을 수 있는 방대한 위장.....ㅠㅠ
BARAM710
고독한 미식가 아저씨가 찾아가는 가게가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전골도 1인분 주문 되는게 싱기함ㅋㅋㅋㅋㅋ
euareskeia37
내일은... 혼자 시내가서 카레랑 나시고랭 라씨시켜서 고독한 미식가 코스프레해야겠드...ㅏ
NAZ_KM
@SerenityLife_ 고독한 미식가 나온 식당들인데 나름 타베로그에서 평점도 놓고 좋을거에요
beerbaggum
배고파지는 영상_킨더조이 리얼사운드 소리 먹방 배고플때 보는 영상/식샤를 합시다/고독한 미식가/Eating
BARAM710
고독한 미식가 보면서 다담달에 일본가서 메뉴 못 읽으면 어쩌지 하는 걱정부터... 예전에는 화려한 번화가만 다녔었다먼 이번엔 재래시장 이런데도 가보고싶음.
Heean
고독한 미식가에 나온대로 식초에 후추 많이 뿌리고 라유 넣어서 H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zoyae01
최근에 고독한 미식가봐서 그런가 ...그 비슷한 거 보고싶기도 한데 뭐 베르고는 먹으면서 맛있다 이게 끝이라 평가같은 거 쓸 줄은 모를것 같고. 그냥 맛있다 싶으면 다 먹으러 다닐것 같은데
dogviscon
고독한 미식가 너무 재밌다
HIRATSUKA_KIM
@Requiescator 암울한 지식인 고독한 미식가
forenco2
고독한 미식가 스트리밍으로 볼수있는데없나아
_bluemanatee
아빠랑 고독한 미식가 보면서 치맥 하구 있는데 여기가 천국인가 근데 저 아저씨 넘 기엽다 정말 순수하게 기뻐하는 거 같아
RuwA_TrUeCoLorS
히히 티비에서 고독한 미식가 하는데 내가 얼마전에 갔던 딱 그 가게가 나오네^^ 아 또 가고 싶다~!!! 근데 또 찾아 가라고 하는 잘 찾을 수 있을지 의문 ㅋㅋㅋ 밤에 시부야에서 한참을 걸어갔는데 ㅋㅋㅋㅋㅋ
dimentito
@koshka72 저도 메리크리스마스!! (고독한 미식가 버전) 7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chandler_U
아 고독한 미식가 피규어 있더랔ㅋㅋㅋㅋㅌㅌ
MiMi__zzang
한니발에 자막으로 고독한 미식가 넣으면 될듯
_PPKKPKK
고독한 미식가 오랜만에 보는데 꽤나 재밌다
kimsuyun54
@heyumm816 이르본ㅋㅋㅋㅋㅋㅋㅋ 고독한 미식가에서 보던 음식들인가요ㅋㅋㅋㅋㅋㅋ 제 짝녀 마음씨 너무 고와요ㅠㅠㅠㅠ (주책
MAT___THEW
고독한 미식가 시즌 5. .
com_x2x2
@109theartist 일드..파견의 품격 / 고독한 미식가 / 므으ㅔㅇ
Bittunggi
아마존에서 고독한 미식가 봐야지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moming_g
헉 여러분 채널J 고독한 미식가 한가
idusruf
@H_akaru 여기서 보는 게 고독한 미식가다보니깐 먹을 거에 취미가
moming_g
와 최고최고 나를 사랑한 스님이랑 고독한 미식가 시즌5랑 여기 채널에서 다 하네!
myduckout
고독한 미식가 켜놨는데 쇼민아지 초ㅡ스키 이라믄서 혼자 스키야끼 면까지 호록호록, 너무 맛있게 먹어ㅠㅠㅠ
purpleckly
고독한 미식가 보니까 일본 또 가고 싶다.... 여름에 갔을 땐 핸드폰 뽀각나고... 노숙하고... 물에 빠지고 넘나 고생했던 것.....
purpleckly
고독한 미식가 시즌5 보지도 못했는데 끝나다니.....
NAZ_KM
도쿄 가면 고독한 미식가 가게 한번 가려고 했더니 전부 돌아가네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kume0maa
@hyeyo_ 그럼 고독..한 미식가'들'이네요!
hyeyo_
@kume0maa 음~ 고독한 미식가ㅋㅋㅋ 그 분께서는 혼자 먹으러 다니시지만 저는 친구들이나 가족들 등등... 같이 먹으러 다닐 것 같아요~ 혼자 먹으면 토론하는 맛이 없어 (?)
kume0maa
@hyeyo_ 좋네요 먹거리 탐방! 고독한 미식가 같은 느낌인가요 ㅋㅋㅋ
Luna_Caerulea
@Astraea07 전 고독한 미식가 전 시즌 다운받아놓고 보고 있어요 ㅎㅎ...
Astraea07
@Luna_Caerulea 채널 J에서 고독한 미식가 시즌3을 방영하고 있던데 그때마다 배가 고프더군요ㅜㅜ
lying_onthemoon
점심먹으며 채널j 틀어놨는데 우로보로스 를 지나 고독한 미식가까지 내리 보고있음. 굴그라탱 머쉬룸갈릭 맛있겠다냠
uhahahakk
고독한 미식가 스타일루다가 지나가다 들린 돈까스집. 야구인의 집이라는 홍보에 호오~하고 들어갔는데 전형적인 할매돈까스집이랄까... 어제한듯한 밥에 과하게 튀겨진 돈까스에 정체불명 소스. 맛있는 묵은지. 어릴적 친구집 놀러와서 밥먹는 기분이었다.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sibauchi
술 못 하는 고독한 미식가 고로짱이 술 강권하는 기획재정부 팔 꺾는 거 보고 싶다....(이미 2권에서....
physicistHwang
@___HMR___ 그럼 맛집으로는 고독한 미식가에 나온 곳을 가보는거에요!
physicistHwang
@___HMR___ 도쿄쪽이라면.... 고독한 미식가에 나온 곳을 모두 방문해본다라거나!
raim52
고독한 미식가 마냥 먹고 있다~
AKAsuekun
@AKAsuekun 그래서 한글메뉴판을 달라고 하니 "오? 한국인? 미안합니다" 이러는데... 어떻게 받아들였어야하는걸까 고독한 미식가놀이도 힘들다 고로상한테는 적어도 일본어메뉴판 주잖아
PaRaDa_DG
돈부리에서 밥 먹으면 고독한 미식가처럼 먹어야할것같은 기분
UesakaUsagi
@_comaru 고독한 미식가 추천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mwareu1672
아..그거 보고 싶다 그거 고독한 미식가 ㅋㅋㅋㅋㅋ
940818
일하고와서 엘자다리하면서 고독한 미식가 보면 너무 행복
dogviscon
고독한 미식가 보면서 밥먹어야겠다
Kim_Ensae
고독한 미식가 너모좋아
laxxrinth
고독한 미식가 주인공 아저씨가 배가 고프다... 하면서 카메라가 세번 잡아주는 거 넘 커엽
FanTa_1226
고독한 미식가 시즌1부터 정주행하거싶은데 마땅한 블로그나 유튜브가 안보이는군 ㅜㅜ
cookin_7days
위부터 리틀 포레스트, 줄리 앤 줄리아, 고독한 미식가에 나오는 요리입니다. 칵테일만 오리지널 블랜드.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cookin_7days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의 오프닝 멘트처럼 먹는 것은 현대인 누구나에게 공평하게 주어지는 최고의 치유다. 올 한해의 지난하고 괴로웠던 시간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모이는 먹거리들로 가득가득 행복해서 날아간다. 8ㅅ8)
AKAsuekun
저녁 먹을땐 고독한 미식가bgm을 틀면 빨리 먹을 수 있게 된다...
plivia
뭐지 고독한 미식가 점점 알 수 없게 되어버려
chw_tv
내년 1월 1일에는 꼼짝말고 집에서 고독한 미식가 보세요. A
shiO_BH
고독한 미식가 시즌2 6화 쿠로텐동 나카야마 T
trickster227
파판주제로 고독한 미식가 패러디 나와도 잼쓸거 같은데 먹다보니 세상을 구함
AKAsuekun
@chw_tv 고독한 미식가 1월1일 오후 내내 방송요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tsuru_1207
@GeumNa @na2bbo 고독한 미식가? 뭐죵 ㅠㅠ 전 현님 트윗 안 보여요..
GeumNa
@na2bbo @tsuru_1207 고독한 미식가ㅋㅋㅋㅋ 딱입니다bㅋㅋㅋㅋㅋ
einkleinbsw
{고독한 미식가 9탄 } ㅡ 회사 옆 파라곤 지하 EUNA'S. 혼자 샐러드나 가뿐하게 버거가 먹고 싶을 때 들르는 맛집. 오늘은 치즈함박스텍. 늘 정성 가득한 소담함으로 맞아준다! y
Darurugun
일본이라면 질색팔색을 하던 아버지가 요 전에 TV로 고독한 미식가 이타바시편을 보고 계시던 거 보고 뿜음.
zipsunni
고독한 미식가에 케이조쿠 노노무라 계장님 나오네
Ryuu_ga
원래 고독한 미식가 나왔다는 신센 맛집 포타쥬르였나?? 가려구 했는데 일본 왔으면 최대한 양식보단 일본식을 택해야지..... 생각해보니 코마바토다이마에에 가보고싶은곳이 3군데나 있었구나
canal3737
고독한 미식가 시즌5다봤다 ㅠㅠㅠㅠㅠ 이젠 뭘보지 ㅠㅠㅠ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02080313com
고독한 미식가 시즌5가 방송중이군..................당장 몰아봐야지+ㅅ+)/
beerbaggum
배고파지는 영상_낫또 먹방 리얼사운드 소리먹방 배고플때 보는 영상/식샤를 합시다/고독한 미식가/Eating
canal3737
고독한 미식가 5기 11화 보는데 굴 안좋아하지만 이건 먹고싶다 굴 뫼니에르! 오죽 맛있으면 소스까지 빵에 찍어서 바닥바닥 긁어먹을까 싶고 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겠다!!!!
dukking_samo
고독한 미식가 미친거같다.......배고파......
beerbaggum
배고파지는 영상_배먹방 리얼사운드 소리먹방 배고플때 보는 영상/식샤를 합시다/고독한 미식가/Eating
akel_mix
고독한 미식가 실사판...? 나 저런거 좋아하는데 정발 되면 좋겠다
3fois1_O
동생이랑 고독한 미식가.보는 중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동생이 뭐 이런 드라마가 다 있냐 그러더니 채널 못 돌리게 함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it0v09
고독한 미식가 보니까 배고파...밥 먹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mumudamuda
고독한 미식가보면서 짜왕
seraphage
고독한 미식가 만화에서 주인공 고로의 개저씨스러운 모습이 보인단 트윗을 봤는데, 드라마에서도 말로는 잘 표현 안하지만 속으론 꽤 꼰대스럽지않나.
moming_g
움... 허어어어 디지몬 테이머즈 다시 볼거야ㅠㅠㅠ 허어어어 고독한 미식가ㅠㅠㅠㅠ 허어어어어
Tra_le_mani
@1213x5051 나도 배고파... 졌다...!(고독한 미식가톤)
Nack_sy
@Nack_sy 최근관심사........취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 나는 리얼충이다 도피하지만 언제나 현타가 오지ㅋ 그 외에는 역시 돈...아 이것도 현실적이다 그럼....드라마에 빠져있다. 고독한 미식가 다 봤다!추리미드좋다!우리동네외계인재밌다!
Ssoyongho
고독한 미식가 틀어놓고 엄청나게 붐박스를 췄는데 이제 80퍼다........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Ririeok_Death
@zang1121 고독한 미식가 ㄱㄱ
yoonyoungmeWa
일드 '고독한 미식가' 보는데 내내 누구 닮았단 생각이...오늘 알았다. 고건 총리 닮지 않았나? f
dhfldutjtakfl
고독한 미식가5 끝났어......ㅠ0ㅜ
k1aris
이사했는데 인터넷이 안되서 다운받아놨던 고독한 미식가 다시 보는중
Heean
고독한 미식가 5시즌 보는데 요즘 핫한동네 다 나오네 기요스미시라카와에 요요기우에하라 등
quitequiet6
@quitequiet6 고독한 미식가 흉내내며 짜조도 시킴 (직원이 두분이세요? 하고 물어봄 n
IU_TENG
나 왜 이 시간에 고독한 미식가 보면서 고통받고있냐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byugae_jyj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고독한 미식가ㅠ아저씨 요사소우다 했엌ㅋㅋㅋ준쨩 보고싶다...
ValliereBlanc
고독한 미식가 보면 휴가 나가서 먹을 음식을 정하게 되는데.... 대부분 일본꺼다 ㅡㅜ
laxxrinth
고독한 미식가 시즌 몇을 볼까
qkadmldnjf
티비에서 고독한 미식가 하는데 아자씨가 귀엽다ㅏ 독백 많아 귀여웡
kume0maa
키치죠지 가면 고독한 미식가에 나왔던 그 가게 한 번 찾아봐야지
gyerannim
고독한 미식가 보면서 먹으려고 간장계란밥 해서 앉았는데 ㅋㅋㅋㅋㅋㅋ고로가 밥 먹으러가기도 전에 다먹어버림....
skotiva_eN
@bordeauxrabbit 왜 스파게티지이? 네엥.. 먹을게용.. 배가 고파졌어...(고독한 미식가 고로 톤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Kim_Ensae
고독한 미식가 아무데나 붙히지 마셈 (대분노)
gyerannim
아 ㅋㅋㅋ어제 밤새 고독한 미식가 봤더니 글이 한본어로 ㅋㅋㅋ써졐ㅋㅋㅋㅋ 빨리 다른거 봐야지 일단 섹스앤더 시티를 영어로 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forenco2
고독한 미식가 스트리밍으로 볼수있는데없냐
forenco2
고독한 미식가 스트리밍으로 볼수있는데 없냐...
TkkN_kr
@EunHaWol 느아아... 고독한 미식가 다 끝나가니까 좀만 더....
ccchicle
zzzzzzzzz고독한 미식가에 삼겹살나오는데 ㅋㅋㅋ 넘웃겨 ㅋㅋㅋ 코레가.. 사무...교뿌...사루..!ㅋㅋㅋㅋㅋㅋ
rainloop_kr
@Lusty_P 히익 또 고독한 미식가 하신듯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iris_dkdlfltm
ㅎ... 내가 배고파서 그런가... 아카시 생일상 차려주고 먹이다가 갑자기 아카시의 절찬 먹방이 시작되었다.... 제목 바꿔야 하려나.. 고독한 미식가 아카시...:Q
doodle_km
고독한 미식가 보니가 ㄹ양고기 먹고싶다 나도 양고기...
mallet_38
헉 밍님도 고독한 미식가 보구 계셨구나... 맞아요 응석받이 고기란 표현 넘 귀여웠던
moming_g
고독한 미식가 재밌다
Alvarez_380GTR
아 고독한 미식가 신년 스페셜 있구만.
Alvarez_380GTR
으아아아아아아 고독한 미식가 5기가 끝났어
HURRICANECORN
@o0o_Uhu82 고독한 미식가찍으러와서 ^^ 아마 사퍼는 저녁에 들갈김호취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JianTaira
고독한 미식가 보면서 만두먹을 준비중.. 비비고만두 오븐에 구웠는데 넘 구워서 좀탔네ㅋㅋ #고독한미식가 6
so_picky
한양대역 맞은편 '가조쿠 식당' 훌륭합니다. 스키야키돈과 카라아게 합쳐도 8,500원. 낮술 마시는 '고독한 미식가'가 된 느낌입니다. 아니 쿠스미인가요? 6
Cuz_Yu_Mi
@a_cerola 추리물 좋아하면 백야행이나, 천사의 나이프 추천하고 요리좋아하면 고독한 미식가, 런치의 여왕 추천 꽃보다남자도 재밌고 쿠로사기도 재밌고 죄와벌, 하드너트수학소녀가좋아하는사건부, 한자와나오키, 노다메칸타빌레 등등 추천함
Luna_Caerulea
다이어트 중에 고독한 미식가 보는 중
gosunny_
고독한 미식가 두 편 연속으로 보니까 더욱더 일본 여행에 대한 뽐뿌가 온다!!!!!!!!! 여름에 많이 덥다던데 야구도 보고 하려면 서둘러야지
Waterman_CCI
생각보다 심야식당에 음싣이 많이 안 나와서 고독한 미식가 보는데 진짴ㅋㅋㅋㅋ 겁나 먹는다 아저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sa_RWBY
@Euterpe_s 난 심야식당 드라마 더빙판 방영한다길래 보던 채널에서 고독한 미식가 하길래 겸사겸사 같이 빠져서 보고있는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Misa_RWBY
@Euterpe_s 난 티비에서 하는 심야식당 먼저보고 나중에 고독한 미식가 본거라 ㅋㅋㅋ
Misa_RWBY
라면 먹으면서 고독한 미식가 보는데 고로가 고기 먹어... 왠지 진 느낌....
wisp3
고독한 미식가 보고있는데 라이토는 어떻게되었는지가 걱정이다...
goengyi0601
@Rohodd 저도 맵짠단 좋아하긴 하는데 진짜 짠 것도 정도가 있지 맛있는데듀 너무 짜요ㅠㅠㅠㅠㅠ223344 사실 고독한 미식가 보면서도 몇 번 놀라는게 이 아저씨.. 돈가스에 소스를 뿌리는데 계속계속계속계속 뿌리는 거에요;;; 기겁했던ㅋㅋㅋㅋㅋㅋ
amiworldmaster
고독한 미식가 12화
chw_tv
다들 오늘 고독한 미식가 본방사수 이벤트 참여할 준비하셨나요? 잠시 후 1시부터 2회차 진행됩니다!
beerbaggum
배고파지는 영상_김밥 먹방 리얼사운드 소리먹방 배고플때 보는 영상/식샤를 합시다/고독한 미식가/Eating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moming_g
@166x162 고독한 미식가 보세요
moming_g
ㅋㅋㅋㅋ고독한 미식가 넘 재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echym
@drowned_scorn 고독한 미식가 보니까 고로상이 막 주문할때 한손을 들고 스이마셍~ 이러던데! 써먹을 준비중!
moming_g
티비로 고독한 미식가 하길래 보는 중
tsuda1024
고독한 미식가 봤더니 갑자기 배고파졌다 밥 먹어야지
uchihabro
아빠가 고독한 미식가 주인공은 왜 똑같은 옷 입고다니냐고 심각하게 물어봐서 원래 만화 캐릭은 옷 안 갈아입는다고 했다. 아빠가 납득했다.(끄덕끄덕
Harusaki_LES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스노트 바로 다음으로 고독한 미식가 하며 어떡해

고독한 미식가, 시즌 스페셜 배고파지는 배가 리얼사운드 배고플때 채널 영상식샤를 신년 하길래

zjaqoralsdn
@pla_thgus 고독한 미식가. 그녀의 이름은 쇼코상. .돈까스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einkleinbsw
[고독한 미식가] 8탄 ㅡ 양천공원 옆 골목의 단골 디저트카페 "쁘띠 프랑스". 근처에 같은 이름의 레스토랑본점이 있다. 노처녀 이모가 구워주는 듯한(?) 건강한가정식 케익과 커피로 이몸은 창업부터 단골. H
chw_tv
@hansy_1997 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1월 1일 낮 12시부터 13시간 동안 고독한 미식가 시즌1, 시즌5+신년 1시간 스페셜 방송이 연속 방송됩니다.
einkleinbsw
[고독한 미식가7탄] ㅡ 양천구청 다담블럭의 남도청국장.구수한 청국장,강된장,김치청국장, 홍어탕,삼합, 반찬까지 가깝기만하다면 매일 와도 질리지 않을 맛. 오징어초무침까지 시켜 청국장에 푸짐히 비비는중 8
chw_tv
홋카이도에 맛있는 게 얼마나 많은데!!! 그래서 고독한 미식가 출장편 매우 기대... 게다가 무려 13시간 연속방송이라니 새해에 할 일 없는 나같은 분들에게 매우 좋은 편성이다...사랑해요 채널W♥
chw_tv
고독한 미식가, 2016년 신년 스페셜 방송 방영기념 「All Day 고독한 미식가♥」 시즌1, 시즌5 전편 연속방송에 + 신년 스페셜 방송까지 2016년 1월 1일(금) 낮 12시 ~ 2일(토) 새벽 2시 E
chw_tv
고독한 미식가 2016년 신년 스페셜 방송, 채널W서 본격 방영! ~한겨울의 홋카이도 아사히카와 출장편~ 2016년 1월 1일 (금) 24시 15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고독한 미식가 오리지널 굿즈가 팡팡 K
chw_tv
【이벤트 기간 연장】 내가 더 고독한 미식가 본방사수 인증샷 이벤트 응모기간이 1월 4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B
mu_neul
고독한 미식가 몇 편 보고 자야겠당
akdlcjswp
@ingyeoooooooo 일본에서 밥먹을때 고독한 미식가처럼 혼잣말로 "스고이" "오~!"하면서 안먹으면 맛없는걸로 인식해서 주인장이 엄청 기분상한다고 하네요~~
mu_neul
@KKDD1217 ㅋㅋㅋㅋㅋㅋㅋ어..분명 씻으려는데 ㅇㅈ가 와서 대화하다가...ㅇㅈ가 ㅓㄴ저 씻고..난 고독한 미식가보고..ㅇㅈ 가시박힌거 빼주고..고독한 미식가 보고...(핵노답
mu_neul
고독한 미식가 재밌다 되게 잘 드시는데 엄청 맛있어보여(침줄줄
nanigaiiyosi
아까 밥먹으면서 고독한 미식가 아무 편이나 틀어서 봤는데 원작자가 산쨩식당이라는 중화요리집에 갔는데, 평일 대낮인데 만석에 모든 테이블이 술을 마시고 있어!ㅋㅋㅋㅋㅋ천국인가 거기 가보고 싶다 쌀밥 배부르다고 밥메뉴에도 밥 빼고 반찬만으로도 주문가능ㅋㅋ
Na_leesu
스키장에서 티비보다가 고독한 미식가 봤는데 결국 다운받아서 보고있다.. 모구모구모구
sionichu
고독한 미식가 보면 배가 고파져
ZETTERINg
11. 방랑의 미식가, 글 구스미 마사유키 먹짱 작가랑 고독한 미식가 글 작가가 만났다...이제.. 나의 위장은 끝났다,,,, x
Airy_Nyan
@Airy_Nyan 고독한 미식가 약 이름 까먹었는디 여튼 내시경 할 때 목에 뿌리는 그거 - 어린이 감기약맛? - 썩은 바바나? - 결론은 맛 없다
purengom
고독한 미식가 드라마를 봤는데. 마츠시게 유타카 같은 배우가 먹방을 하니(그것도 맛있어! 라는 연기를 하며) 멘탈이 남아나지 않는다.
Ryunan9903
@BJNB_Shin (안)고독한 미식가..
so_picky
나는 지금 '고독한 미식가'의 고로가 된 느낌이다. 내가 냉면을 먹고 나가면 원작자 쿠사미가 다시 와서 소주를 주문할 것인가?
Ned_Nedia
@chw_tv 혼자 여행가니까 진짜 고독한 미식가 여행입니다(.....) 명소 딱히 가지 않고 먹으러 가네요ㅋㅋㅋ
narukine
고독한 미식가 시즌 5가 떴군 ㅋㅋ
haiku_moment
언젠가 고독한 미식가에서 와사비덮밥이 나왔었는데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다. 따끈따끈한 흰 밥에 즉석으로 생 와사비를 갈아 얹고 간장과 가쓰오부시를 뿌려 비볐다.




고독한 미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