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0:51 ALL

tomNrobert
정말 위장자 자막 다운 받기 힘들군^^
ddoruruu
위장자 8화 / 군사학교 나오면 급노잼...... 언제까지 나오냨ㅋㅋㅋㅋㅋ i
larkstur
@duckzilisreal 퓨디오사님 랑야방..... 위장자....마약같은 대륙ㄱㅇ뽕...갖이 맞아여.....
siroyooki
@person_babo 진님 어디든 16년에는 한번 볼 기회가 생기면 좋겠슴미다ㅠㅠ// 다시봐도 후반부의 슬픔은 그대로일거 같아요...크흡 진님두 많이 힘드시면 다른것을 섞어보십시어 ㅋㅋㅋㅋㅋㅋ (위장자는 한글자막 나오면 생각해보실거지여?
weird_wy
의천도룡기 이런거 말고 위장자좀..
weird_wy
중화티비 위장자 안해주냐?
weird_wy
위장자 영어자막 텍스트량이 너무 많아서 그냥 차라리 중자막으로 보는게 빠를듯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H___bot_
계정을 더 파는건 영 무리고 그냥 여기다가. 계속 위장자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이지만 나는 마음은 명루->명대에 몸은 명루->명성인게 좋다. 아 물론 드라마 안 봐서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명루따거의 양날개 최고 아닙니까.
kellyjj0721
랑야방 볼때 보다 더 강력한 호게모이를 위장자에서 느끼다니.... 명대(호가 분)가 끼부리는거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은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eird_wy
위장자 1화 후기: 납치감금 조교물
weird_wy
위장자 자기 발로 걸어들어온거 아니라는 점 빼고는 처음 전개 심히 위플래시같은데
moggomyabang
랑야방 다 보고 위장자 봐야지
weird_wy
위장자에서 미나미다 요코로 나오는 사람 역시 일본인이었구나..
kellyjj0721
@ninemirh @Kidwhipar 아니 이 분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몸에 좋습니다 얼른들 보시죠~ (영업

J_mshine
오, 위장자 중국어 간체 자막 있구나. 그럼 난 한글 자막 없어도 되짘ㅋㅋㅋㅋㅋㅋ 일단 랑야방을 클리어 하고 위장자로 넘어가겠다ㅋㅋㅋㅋㅋ
bananajam0
위장자는 진짜 무뜬금 러브라인만 아니면 참 좋을텐데... 응....ㅎ...ㅎㅎ....
ninemirh
@Kidwhipar @kellyjj0721 (........?!!!!!!!!!!!!) 저 저 아직 위장자를 못봐서......!!!!!! 그거 보고 나야....(.....)
xy_yx_ttq
이사진 완벽하게 위장자 파리외전 시절 느낌. 파리북역에서 아성이 배웅하고 돌아오며 아성이 생각하는것 같음 n
WH_bokri
@dropabel 덴샤는 저렇게 생각해도 여러모로 안해피엔딩아니냐ㅠㅠ 얼마 남지도 않았는데ㅜㅜ 여행가버렷어ㅜㅜ 흑흑 위장자 영자막 압박... 1화는 ㄴㅇㅂ에 있는듯
dropabel
@WH_bokri 위장자 한글자막 잇읍미가 업으면 못봐 (넘 ㅠㅜㅠ 난 해피엔딩이 조으니가 삭제판 엔딩으로 생각할거야 왜냐면 그동안 덴샤랑 종주랑 넘 고통받음 흑흑 ㅜㅜㅜㅠㅠ
WH_bokri
@dropabel ㅠㅠㅠㅠㅠㅠ내가 환생물로 생각하려고 위장자보다가 루성에 거하게 치엿지만(..... 위장자 보십시오...... 종주가 애교피우고 녕국후랑 사랑에 빠진다(아님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earthworm_g
위장자 보고싶다ㅠㅠㅜㅠㅠ 1개국어자는 한글자막을 원해요..ㅜ
YH_0716_5D
위장자 존ㅡ잼
YH_0716_5D
위장자....영어자막......21화부터....업다...
Langyabang_Owl
아 위장자 테크트리타면 종주님 따라갈 수 있는건가
Langyabang_Owl
랑야방 → 위장자가 보통의 테크트리입니까?
xy_yx_ttq
오늘 위장자 19화보면서 야 진짜 명루형님에게 아성이는 뭐란말인가... 저런 중대한 실수를 저질러버렸는데도 아성을 매섭게 대하지 않고 ㅠㅠ
seed9210
@fpvhxm 위장자들에겐 자비와 철퇴가 함께 필요합니다..!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charmzotmang
위장자 세계관에서 알파력으로 치면 명경>만춘>>>>>>>명가남자들이지 않을깤ㅋㅋㅋㅋㅋㅋ
sumichip0423
@charmzotmang 랑야방 본방 종영으로 허한 마음 위장자로 달래려 시작했는데 이쪽도 정말 엄청납니다ㅠㅠㅠㅠ 대륙의 핵메이져엔 다 이유가 있는222222 네 저희 위장자도 함께 달려요>_
cookiencroquis
@geumjatang ㅋㅋ랑야방 끝내고 위장자로 자연스럽게 옮겨가는 분위기더라고요 ㄴ이버ㅋㅍ에도 자막이 일부 있긴한데 외부공개가 안되어서...ㅠㅠ 그래도 자막 작업이 어디선가 이루어지고 있는것같아요! 여유생기면 봐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재미가 랑야방
geumjatang
@cookiencroquis 앗 네!!!ㅇㅁㅇ)9!!! 랑야방 탐라 기웃기웃대보니까 위장자? 이거 이야기가 많더라구요...아직 한글화는 되지 않은듯 한데...흑흑 임수 너무 좋아요...정말..쾌활한 소년장수<<너무너무 좋아하는 키워드인데 진짜....
cookiencroquis
@geumjatang 네네 부담없이 편하게! 멘션 텀 길어도 괜찮습니다! (사실 저도 위장자를 달리고 있던 상황...큽) 크으 애기들하고 배울때는 낯선 맛에 이거뭐야; 했다가 금세 익숙해져서 부친하고 독대할땐 의기양양해할것같은..귀여운..ㅇ(-<
cookiencroquis
@cookiencroquis 주말동안 위장자 다볼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ㅠㅠ
Talk__whatever
랑야방 덕질은 정말 겨울밤에 우연히 마주친 찰나의 빛인가…내가 과연 위장자까지 볼까 하는 사이 카페를 가입하고…ㅋㅋ사극 취향이라 딱히 덕질영역의 확장은 이뤄지지 않을테지만.순간순간 무엇을 이야기하려 했는지 잊는다.천천히 복습하면서 하나씩 생각해야겠다.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YH_0716_5D
새벽에 위장자 볼려고햇눈데
ddoruruu
이제 뭐할거냐고? 위장자 7화 볼거임
ddoruruu
@ddoruruu 이렇게 명루를 열심히 핥고 위장자 6화가 끝났다,,
Yellowpuffy_ilo
비키 힘을 내서 위장자 한글자막 달아쥬세오.....
charmzotmang
아 진짜 허무하다 위장자 보면서 루성이나 빨아야지 아이고
naab_y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웨이보에 위장자 볼거다 근데 자막이 없어~~이러니까 어떤 중궈가 오 이것좀 봐 하면서 링크 걸어주길래 뭔가 봤더니 우리나라 위장자 감상 캡쳐..근데 스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nanajam0
위장자 루성에 취하다보니 정말 랑야방 린정이 눈에 들어온다. 붙는 씬은 1도 없지만 완전히 뜬구름 잡는 소리는 아닌 게, 그들에겐 임수 또는 매장소라는 엄청난 연결고리가 있다는 사실. 마음만 먹는다면(?) 이 얼마나 오묘해질 수 있는 관계인가. 꺅!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dollysheep_xoxo
위장자 랑야방 평행세계 돋네 쉬버럴...
bananajam0
랑야방을 하루죙일 앓았더니 멘탈 다 털린 기분. 그래서 위장자를 볼랬더니 이 쪽은 상종 작전이 시작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긴 어디, 난 누구.... C
xy_yx_ttq
헐 아오삼에 중국언니들 위장자 연성이 있잖아.....? 근데 다 중문임 죽고싶닼
xxvOxOxx
자기전에 위장자 1편만 본다는 것은 망하는 지름길일까 ....? 1편만 보고 한달 후에 본다는 게 가능할까요??? 와 진짜 답정너같다
YH_0716_5D
위장자 21화 영어자막어디서얻을수잇을가
No_vus
@0_0bbbbbbbb 비님 위장자는 초반이 진짜 드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저런 일 당하는 명대를 보셔야 한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mimumukiki
@mimimumukiki 그가 정말 사랑을 하고 있구나 저건 사랑이구나..! 를 계속해서 세뇌당한다..랑야방뿐만이 아니다 위장자에서도 그건 사랑이야...사랑..랑야방에선 약먹이고 위장자에선 납치감금하고 잘한다 아주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SJPVer
위장자 1화감상: 종주님 저렇게 막굴리면 안되는데 우리 종주님 몸약한데 (<-이사람 랑야방렌즈 안빠짐)
sumichip0423
RT)잘생긴 얼굴에는 큰 책임222 하지만 중국 현대극을 볼 자신은 없구... 위장자에 나와주셨으면 딱인데ㅠㅠㅠ
kellyjj0721
@ddager_dodam 1화 보면 멈출 수 없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저는 1화 보다가 멈췄었는데 그게....랑야방뽕이 덜 빠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본방도 끝났고, 이제는 위장자로 달려보겠슴돠^_^
devote_01
랑야방다보면위장자로넘어간다,,,,,
langyadan
위장자에서 명대 성격 너무 좋다 나 또 최애캐랑 최애커플 갈라질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langyadan
위장자 자막 빨리 떴으면 ㅠㅠ 이화 영자막으로 보다가 혼파망... 중국어 들으면서 영어 읽으려니 대혼란이었다 화면을 못봄 근데 연출 진짜 쫄깃하게 잘함 ㅋㅋㅋㅋ
kellyjj0721
@ddager_dodam 짤이 너무 적절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도대인 전 이제 위장자로 갈아탔습니다 천풍x명대 밀면서 지옥가겠...(잉?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kellyjj0721
위장자 파세요~ 몸에 좋습니다^_^
saku_hera
호가 팬인 일본인의 트윗을 보다보니..위장자를 올리고있당.. 흠.. 무슨 생각을 할까... 위장자 내용에 대해..
tomNrobert
위장자는 자막이 없으니 선 2차창작 감상 후 원작 하거 싶습니닿
mybottle19
아....위장자 너무 설레.........루성......루성은 부부.........그리고 말안듣는 귀염둥이 아들을 안아주는 명장관님........ V
SJPVer2_5d
와 위장자에서 호가 진짜;;;이쁘다;;;;;;;;
mimimumukiki
@kerobinn 위장자 진짜 옷 장난 아니게 예뻐요 명대도 그렇지만 아성이 명성 명루 다 옷 넘 예쁘고 소품 장난 아니고 진짜 아 이게 대륙의 맛이구나;;; 와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kerobinn
@mimimumukiki 그쳐 이거 어디 화보인가 했는데 오늘 위장자 웨이보 털다보니 나오더라구요ㅠㅠㅠㅠㅠ위장자 진짜 고급스런 느낌이에요 랑야방도 그렇지만요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mimimumukiki
@kerobinn 아 코트 넘 예뻐요 진짜... 돈 쓴 티 나는 위장자 최고
kerobinn
나 랑야방 볼때부터 폰배경이 이거였는데! 위장자에 나온 컷이었어! l
ha9yu
@publicsoso 맞아 난 현대중국어 외엔 모른다고 ㅇㅅ;ㅇ (사실 현대중국어도 존못이지만) 위장자...빠른 시일내지 보지 않을까+*+*+*+*+*+*+*+*+ 진짜 뽐뿌오드라 캡쳐샷들 보면ㅋㅋㅋㅋ
publicsoso
@ha9yu 맞아 랑야방도 복식 배경 이쁘지만 40년대 의상이랑 상하이 배경 넘 좋아...ㅠ 0ㅠ) 글구 랑야방보다 위장자가 더 구어체 대사라서 알아듣기 쉬워 랑야방 넘 문어체 대사가 많앗...ㅠ 0ㅠ)
kerobinn
1화 보자마자 위장자 웨이보를 팔로하고 짤을 터는 내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잼 꿀잼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D
ha9yu
@publicsoso 근데 나도 사실 랑야바보다 위장자 먼저 보지 않을까 싶었음.....공/ㅅrㄴ당 홍보드라마니 뭐니 그런거 따지기 이전에 근대 복장이 열라 까리하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ublicsoso
아 하규님한테 위장자 영업하고 싶다 하규님 나랑 같이 ㄱㅗㅇㅅㅏㄴㄷㅏㅇ 홍보하는 드라마 보지 않을래... 아픔이 완전한 내 쵱컾을 봐 줘...ㅠ 0ㅠ)(그리고 연락두절됨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lang_huisoo
@bluesand_2 저도 아마 곧....허허허 무엇을 앓을지는 모르지만 위장자를 앓을것을 확실해보이니가요ㅜ
eus0307
위장자에선 진반약언니 너무 매력적이면서도 나쁜것입니다ㅠㅠ
bluesand_2
@lang_huisoo 저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런 격정의 시대 보면 막막 재밌기도 엄청 재밌는데 스트레스 받아섴ㅋㅋ 잘 안보는데 역시 애정은 모든 것을 덮습니다..... 위장자 보고 탐라에 오열하고 있으면 이해해 주셔요ㅠㅠㅋㅋㅋ
lang_huisoo
@bluesand_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좋은것이 좋은것이지요....게다가 위장자 좋아하는 시대라서...아....어서 보고싶어요
A_vilal
@SJPVer 엄청 많이나옴 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같은 스텝진이 찍었댔나... 잘은 모르겠는데 그런다더라 위장자 먼저 찍고 랑야방 찍엇대
SJPVer
위장자는 랑야방 현대au인가????등장인물이????
sumichip0423
@antirain03 왜 그리 힘든 길을 가시는지 모르겠네요(얄밉) 저는 원작이 떠먹여주는 우주대메이져 밖에 모르는 덕후라서요 후훗 이제 위장자를 보고 대륙이 허락한 컵흘링 루성의 은혜에 몸을 의탁해볼까 합니다>_<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rhdfydEjr
머냐 근데 위장자 어케 받어 왜 토렌트 뒤지는데 안나오냐
rhdfydEjr
@siroyook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그것도 봣어요 저 그거 보고 위장자 보려는 마음이 150퍼센트 솟구친(쓸애기 벨님두 아직 안 보신거죠?
SJPVer
@A_vilal ㅇㅇㅋㅋㄱ근데 위장자왤케 친숙한 얼굴이 많은거래ㅣㅋㅋㅋㅋㄱ당황스럽다 랑야방등장인물들이 환생한거같은 기분이 드는ㄷㅔ....
rhdfydEjr
아니 근데 위장자 너무 웃긴게 배우들 지나치게 겹치잖아<개빵터짐
rhdfydEjr
@siroyooki 위장자,,, 재밋나요,,,,,(더덜덜덜덜ㄷ더덜
mimimumukiki
엄마집 가서 엄마 여기 중화티비 나와? 1월부터 말야.. 랑야방이란 드라마가 다시 할건데 이게 진짜 끝내주는데 엄마가 안볼거면 할아버지나 아빠는 어떄? 하며 영업하고 내일은 남자친구랑 위장자 달리자고 약속했다 ^0^)//
No_vus
@the_winter_moon 위장자 저도 지금 약간밖에 못 봤지만 연출도 인물도 너무 좋아요,ㅠㅠ 정말로 멜로라인만 빼면 좋습니다.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kerobinn
명대의 귀여움이 폭발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낼부터 위장자 짤이나 주우러 다녀야지ㅋㅋㅋㅋㅋㅋ
rhdfydEjr
위장자,,,, 아 낼 위장자 받을까 말까
SJPVer
@A_vilal 위장자좀ㅁ보고....
the_winter_moon
위장자 7화까지 미친듯이 보고 있다. 마치 랑야방을 1화부터 15화까지 달릴 때처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SJPVer
위장자 8분봤는데 카이카이 너무잘생겨서 집중이 안된다 미친외모야진짜ㅠㅜㅠㅜㅠ
starrush124
오늘노페 1교불레전 2위장자카드 엌
Jmghhr1210
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를 보고 랑야방을 정주행하면 녕국후가 소철선생 바라보는 그 시선이 새삼 엄청나게 느껴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___dot_
위장자 받으려고 구글이랑 바이두 계속 뒤지다가 포기…… 그냥…. 비키 기다릴래…….
sumichip0423
중국사람들은 원래 저렇게 뺨을 잘 때리나요(편견(위장자에서 뺨 맞는 씬만 모아서 영상 만들어도 꽤 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뺨을 때리는 게 약간... 의사소통의 일환 같아 나는 화가 났다 네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를 피력하는ㅋㅋㅋㅋ
kerobinn
위장자 튼지 3분만에 빠져들고있엌ㅋㅋㅋㅋㅋㅋ역시 내 취향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mu_u
랑야방 다 보고나니 위장자라는 드라마도 재미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중화TV에서 안해주나...
xkrdlfgkd11
@NOCTURNE0201 네, 그런가봐요. 그럼 위장자 안의 타임 라인도 딱 맞네요. 왕만춘이 하루 이틀 그런 일을 한게 아니라서 장관님도 이미 왕만춘이 어떻다는거 알고 있었던 거고, 왕만춘이 미나미다에게 직접 보고하고 그랬던 것도 아귀가 맞고..
xkrdlfgkd11
위장자에 나오는 76호가 원래는 왕정위 정부 산하가 아니었구나. 제대로 찾아보니 1937년 상해사변 후, 일본이 상해를 빠르게 장악하기 위해서 이사군(공산당->국민당 중통-> 매국노 코스 밟음)을 중심으로 특무조직을 구성했던게 76호의 전신.
antirain03
탱고님 위장자 루성에 제대로 치인 거 같았다. 나: 탱고님 배포전 나갈거에요? 탱고: 살 거 있음 좀 사고...(담담 나: 예왕종주 안낼거야? 탱고: 그걸 어떻게 내?ㅋㅋㅋ(질색 나: 그럼 루성은? 탱고: 엇 루성 내도 되요? 그랬음 좋겠다(반색 나: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siroyooki
@ddager_dodam 실각하기전까지 금릉의 디바였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담님은 그를 보기 위해 위장자를 또 보시는것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HardyBrush
@cn_noeulx3 저도 위장자 보려고 하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두렵습니다.... 게다가 대부분 정장 입는 것 같아서.. 좋긴 한데... 크흐흐
cn_noeulx3
@HardyBrush ㅋㅋㅋ머리 특히 미묘한 길이면 진짜...(울컥) 랑야방이 시대물이라 옷이 힘들면서도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위장자 보기 시작하면 또 고통이 시작되겠지만요.....(((현대극)))
rayness_4
아놔. 전에 랑야방순이들 팔로했더니 탐라가 온통 랑야방뿐이어서 다 언팔했는데..(이분들 슬쩍 스포를..ㅠ_ㅠ) 위장자는 이분들이 필요하다. 스포가 필요하다!! 아놔. 그니까.. 지금 공산당이 아군인 거지..? 적군은 일제고...
lovlyanger
완결후유증은 또다른 드라마로 치유해야하는데 위장자는 자막이 없는것..
SJPVer2_5d
다들 영어 존잘이신건가요 위장자 어떻게보세요mm) 1화켰다가 3분만에 자막의 속도에 포기했ㅇ습니다...
YH_0716_5D
위장자보러가야지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kerobinn
일단 위장자 선검 전장사를 보고 나머지는 바이두를 뒤져봐야지 근데 이것만으로도 봄까지 볼 듯ㅋㅋㅋㅋㅋ
ahahahohohehe
@kim_meme_ 옼ㅋㅋ 밈님 혹시 무슨 책 읽으시는지요? 저도 위장자 쪼금씩 보고 있는데 궁금하네욬ㅋㅋㅋ
kim_meme_
@mattiham 일단 19세기말부터 알아야 위장자 시기도 이해될꺼같아서 앞에부터 읽는데 정말재밌어요ㅋㅋ 본격적으로 공산당 국민당 나오명 얼마나 존잼일지 후....
grigodo
위장자ㅋㅋㅋ ㅋㅋㅋㅋㅋ 녕국후가 종주님을 납치감금...
Amazing1962
위장자 1화 보고 느낀건데 아성x명대면 감히 아성이 먼저 덮치지는 않을 것 같으니까, 명대가 먼저 아성을 살살 꼬득여서 떡쳤을 것 같다. (ㅈㄴ ㅇ<-< 흠, 명대가 형이 안 해주면 다른 사람이랑 할 거라고 자꾸 협박(?)해서 어쩔 수 없이 떡쳤을듯
mijung0110
아직까진 난 #왕개호가 여기에 한표 ㅠㅠㅠ 위장자 파면 루성으로 되려나 ㅠㅠㅠㅠㅠ 아직은 이커플 못버리겠어 ㅠㅠㅠㅠ
mybottle19
위장자 그냥 슥 훑었는데 근동......넘 멋찌고.......카이카이 넘 예쁘다........왜 루성이 우주메이저인지 3분만에 이해하였다 Q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the_winter_moon
위장자 보는데 이거 영어 중역은 못하겠다. 해볼까 생각했는데 포기 ㅠㅠㅋㅋㅋㅋ
the_winter_moon
작년에 본 가장 멋있는 드라마 오프닝: 트루 디텍티브 | 올해 본 가장 멋있는 드라마 오프닝: 위장자
sapphire_st
여러분 위장자를 조심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의 친구, 가족일수도 있습니다 9
cookiencroquis
헐 내일 또 약속이었네.. 위장자 주말내로 다 보려고 했는데ㅠㅠ
___dot_
위장자 공계를 구경해 보았다 e
mtrueluv
와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장자 안봐도 뻐렁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kerobinn
사실 시대배경은 위장자가 더 핵취향이라섴ㅋㅋㅋㅋㅋ아 맞다 곽건화나온다는 전장사도 봐야되는데…..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kerobinn
위장자 보려고 하는데 이것도 대충 배경보니깤ㅋㅋㅋㅋ예정된 새드엔딩이겠군…….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볼 거지마뉴ㅠㅠㅠㅠㅠㅠ괜찮아 나에겐 선검도 있닼ㅋㅋㅋㅋㅋ고통스러울 땐 선검을 봐야지….
YH_0716_5D
나온ㄴㄴ다ㅏ나온다ㅏㄴ나온다ㅏ😇😇하 핵조아 미치게서 이젠 위장자 21화부터 볼수잇어 W
xy_yx_ttq
휴 오랫만에 랑야방 봐야겠다 진심 위장자 오래보기 힘듬
rayness_4
위장자 고문장면이 랑야방 칼에 찔리는 장면보다 더 무시무시하다;;;
gnruk
위장자에서 호가 너무 귀엽잖아........?1화 보고 이것은 자막이 없더라도 끝까지 봐야하는 드라마임을 깨달았다
kimlangbang
@___dot_ 위장자ㅠㅠㅠ 꼭보세요.....반드시 ㅠㅠ
rayness_4
@memeyabang 밈님. 혹시 위장자 자막판 있으신가요...? 고마운님이 주신 영이 무자막....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___dot_
@kimlangbang 얼른 밀린짤털이 마치고 집에 도착해야 위장자를 받고…!!!
cookiencroquis
집도착ㅋㅋ 근 24시간 가까이(!) 본방 재방 위장자 카이카이 덕질을 함께한 매우 훌륭한 모임이었다... 오프모임 굉장히 오랜만이었는데 무척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은^///^)o 남은 위장자도 함께 달리고 찻집에서 또 만나요! ㅎ1ㅎ1
rayness_4
끄아악 위장자 오프닝만으로 맛이 갔음.
SJPVer2_5d
어제본 트윗이 잊혀지질않는다ㅋㅋㅋㅋㅋ 매장소임수죽고 마음고생하다 의기투합한 린신 경염이 미래에ㅣ 환생해서 둘이 짝짝꿍하고 환생한 임수는 임리둥절하는 위장자auㅋㅋㅋㅋ
SJPVer2_5d
이거 위장자입니까????? B
siroyooki
@person_babo 랑야방 먼저 찍고 위장자를 찍었는데 방송은 거꾸로 방송이 되었구요 둘은 만나서 베프가 되었습니다ㅋㅋㅋㅋ그리고 악성루머때문에 둘은 이번 시상식때 멀리 떨어져서 내외를 하기도 했습니다 ㅠㅠ그러면 더 사구리는거 같은데 바보들...
xy_yx_ttq
위장자 진짜 미치게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사람 이렇게 긴장하게 만들지마ㅏㅏㅏㅏㅏㅏㅏㅏㅓㅏ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xy_yx_ttq
위장자 진짜 한회한회 이렇게 불안하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weird_wy
위장자 영어자막이 자꾸 홍콩을 shanghai로 번역하네 홍콩이라 써있는데..
mangu_DK
지난 금요일 이후 주말 동안 난 경여미에게 치이고 카이에게 방 한칸을 내 주었으며 중국어 인강을 신청하고 교재도 샀다. 그리고 돌아온 금요일 나는 다시 평정을 찾았고 이거슨 좋은 현실도피였구나 허허 웃지만 바뀐건 없다 그리고 이제부터 위장자를 볼것이다
xy_yx_ttq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너무 무섭다크
rayness_4
@memeyabang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럼 일단 위장자를 보는 것으로...
YH_0716_5D
위장자....8m8......... 하....명성 명루 케미 폭죽터져....팡팡...빵파레......
YH_0716_5D
위장자 영어자막...21화........부터....어디서보는건지...아세요....?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WH_bokri
아... 자기전에 위장자 한편 더 보고 자야되는데....
YH_0716_5D
위장자 21화부터 영어자막은 어디서 구해야할까........
CPTin
위장자 아바타 사줫다 히히 O
weird_wy
위장자에 나온 홍콩풍경 (홍콩이 창작물에 나오는걸 별로 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상하이같다) E
toscaaaaa
ㅡ헐. 이것이 덕심의 힘인가. 위장자 영자막으로 보는데 걍 주루룩 다 읽힘 . 사랑하는 왕카이 호가의 축복이다
yours_
<위장자> 보고 싶다. 중화TV님 어서 수입을....
chanelcko
위장자 2화까지 비키에 자막판 풀렸다고 해서 들어가 보는데 위장자 영문제목을 몰라서 검색을 못하겠는 것; 근데 비키는 결제 시스템이 어케 되는 거지;; 편당결제인가 패스를 사야하는건가...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nirvanainfire_
랑야방 쇼크에 빠지는걸 막기위해 53 54화 스킵하고 바로 위장자 들어감. 총쏘고 싸움하는 막내 명대ㅜㅜㅜㅜㅜ 0
deskmm
각주는 전생도 현생도 호구인가요... 위장자 얼추 훑기만 했는데 왤케...못벗어나(왈칵
ddoruruu
근동 위장자에서 살 찌운거 생각할수록 넘 모에함 왜인지 모르겠는데 아 진짜 ㅋㅋ
mtrueluv
위장자 1회봤는데, 엄청나다....ㄷㄷ 사람 구해줬더니 감금플(아님 글고, 왜 루성루성 하는지 알겟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scaaaaa
랑야방 진반약이 위장자 왕만춘이었어. 아 진짜 안면인식장애다. 목소리 듣고 눈치챔 r
memeyabang
여러분 아직 위장자는 안봤지요? 위장자 진짜 너무 재밌는데 이거참 스포할수도 없고 진짜 호모력이 터져벌이는데 ...후...
memeyabang
@mac__2nd 저 위장자 저장면 진짜 소리지르면서 봤는데!!! 후우....ㅇ0ㅠ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mac__2nd
@memeyabang 위장자에서는 명성이 안심시키고 랑야방에서는 종주님이 안심시키는...??
sansan_022
랑야방...봐보고싶다.. 위장자도... 근데 랑야방은 제휴나 자막이나 있는 것 같은데 위장자는 어딨나? 중국어 알아야 되나 ㅎ
HardyBrush
위장자에선 야무지게 밥잘먹는 호가를 볼수잇껬꾼
Giselelim
카이카이 대체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신년공연 녹화인가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패러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저 허접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ulyseness
중화티비는 빨리 위장자 해주시길...
xy_yx_ttq
아 위장자 진짜 사람 미치게 하는게 ㅜㅜㅜ 일본군이 아성이를 하인이라고 생각하고 그가 '하인 노릇을 하지 않기 위해서' 명루를 배신할거라고 생각하는데
SJPVer
@A_vilal 나도ㅋㄱ ㅋㄲㄱㄱㅋㄱㄱ ㅋㅋㅋㄱㅋㄱㄱㄱㅋㄱㅋ위장자어서보냐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xy_yx_ttq
루성 동인지 보고싶다 ㅇ<-< 위장자 본편으로 만족이 안되요
mtrueluv
이제 위장자 봐야지..
larkstur
일단 내가 좋아해서 찌는 글이라, 혼자 좋아해도 재미있구나. 집중해서 한달안에 다 쓰고, 위장자로 넘어가 루성을 파야지! 루성도 써야지!...하지만 루성은 대륙 존잘님 글로도 차고 넘쳐서 연성할맴이 별로 없어. 걍 보는것 만으로도 행복해.
eus0307
@honjasool @yena64 위장자에서도, 대호시광에서도 먹는장면은 계속나온다니 기대합시다.
ddoruruu
위장자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langyadud
@memeyabang 안녕하세요 밈님 해석 열심히 구독하던 자입니다 랑야방 다 보구 위장자 앓는 중이어요 잘부탁드립니다 ㅜㅜ
camus_45
뭔가… 랑야방 트친소 타임인거 같은데… 다들 배우덕질을 겸직하시고 다음은 위장자 보시기 시작하는 같아서 기웃기웃대다 돌아옴… 필모에 기반한 덕질을 하지못하는 자의 슬픔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cn_noeulx3
트친소 합류해봅니다))9 랑야방 봤고 위장자 보려고 합니다. 탐라에 퍼블릭 스포는 곤란해요😂😂 본진은 투디덕후예오...린신이 너무 좋습니다.. 지뢰가 없는게 지뢰일까요..? 교류 좋아합니다ㅜㅜ교류하실분은 팔로+마음 주세요🙏🙏찾아갈게요 #랑야방_트친소
Your__H
@langyadud 네네 팔로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랑야방에 허우적대는 중이라 위장자는 조금 있다가 볼듯합니다ㅜㅜ
langyadud
@Your__H 안녕하세요 부우님 저두 랑야방으로 대륙 호모의 기상을 맛보고 지금은 위장자 달리는 중입니다 ㅜㅅㅜ 팔로 드려도 될까요?
janstory02
@memeyabang 랑야방과 위장자로 앓고 있고 호가선생 팬이 된 잔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langyadud
지금 거리에 뛰쳐나가서 아무나 붙들고 위장자를 아십니까? 하고 싶은 기붕이다
Jmghhr1210
위장자에 려강 배우분도 나옴^0ㅜ) 아는얼굴 죄다 반갑다고(쾅쾅쾅 u
miracle4865
대호시광 위장자 타래료청폐안 전장사 . . . . . 문제는 자막. 물론 있는것도 있즤만. 그리고 지금은 왜때문인지 모든게 귀찮 😐😐😐 0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eus0307
@leehuizhen 위장자는 비키에서 천천히 기다려서 보셔야할것같아여 ㅇ
ahahahohohehe
@siroyooki ㅋㅋㅋㅋ 저도 위장자는 다른거 하다 생각나면 한편씩 보고 있어서 느리게 보고 있습니다 ㅋㅋ 랑야방처럼 막 다음편 궁금해 미칠거 같고 그런게 좀 적더라구욬ㅋㅋㅋ 초반이라 그런가((;;;
leehuizhen
난릉왕은 비극이니 좀 꺼려지고... 위장자는 못 구했고.. 형명사야.. 봐볼까.. 드라마 보면서 맥주 한 잔 하고... 클스마스 끝내야지... 뭔가 몇 년만에 클스마스 쉬는데... 갈 곳이 없네. 보고 싶은 공연은 전부 매진ㅠㅠ
siroyooki
@ahahahohohehe 안그래도 짤보면서 발을 구르고 있습니다 저 신기한게 폴더 뒤지니까 위장자 영자막이 다 있드라구요 이게 무슨 일이지 ㅋㅋㅋㅋㅋ일단 이거로라도 먼저보라는 신의 뜻인가봐영...한글자막은 언제 다 나오려나 ㅠㅠ헤헤님은 다 봐가세용?
Neggoon
크리스마스에 위장자 시작하려고 했눈데 랑야방 여운이 안가셔...ㅇㅅㅇ`
16c9csther
위장자 보세요.....근동배우....하...
eus0307
@ddager_dodam ㅠㅠㅠ위장자 보새오 ㅠㅠㅠㅠㅠ왕천풍X명대 좋아줍니다..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16c9csther
위장자 본다
siroyooki
@ohcham5 그러니까요 ㅠㅠ 연출이고 연기고 다 너무 소름돋게 잘했어요 팬으로서는 너무 마음아팠지만 내용이나 전개적으로는 진짜 부족함없이 완벽했던것 같습니다 ㅠㅠ장림군에서 무릎을 치구요...ㅇ<-< 마음 어서 추스리고 위장자를 봐야할듯요...ㅋ..
paranoia999_
@No_vus 이제 볼 랑야방도 없으니 종주님종주님 울며 위장자를 열심히 봐야겠어요ㅠ0ㅠ
CPTin
@Flo_RisRis 저어는...푸른손의 복서와 위장자와 함께...큽
cho_rani
위장자봐야겟다
langyadud
@Imsuritae 서리님 제가 지금까지 봐온 바로 위장자는 녕국후와 종주님이 sm플레이를 하는 드라마입니다 보세요 (돌이킬 수 없는 자 올림)
kellyjj0721
@whee_rang 저의 위장자 감상 1. 역시 남자는 수트 2. 아 그렇구나 여기는 납치,고문도 하는구나....과격한걸 좋아하네? 3. 그래서 결론은 근동x왕개, 류혁군x호가 이렇게 파는거구나 그러구나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whee_rang
근데 위장자.....정해진 비극이 보이는데 봐도 될까.......나 랑야방으로 너무 힘들었어...아니 지금도 현재진행형으로 너무 힘들어.....근데 안보기엔 형제들이 잘생겼...수트............누님..........
Imsuritae
나 위장자들 보면 돌이킬 수 없을것 같아..
tomNrobert
이제 위장자에서 모던게이 봐야지
whee_rang
덤으로 감단한 위장자 1화 감상. 1. 헐...각주님 본래 목소리 쩐다....각주...아니 형님... 2. 수트 수트 수트!!!! 3. 은혜는 납치로 갚나요?? 4. 아직 이름이 안익숙해.... 5. 제가 그래서 저 형제를 파면 됩니까?
cookiencroquis
@NOCTURNE0201 휴... 경염맘으로서 결말에 뭔가를 기대한 제가 바보였던것 같습니다ㅋㅋㅋ 저도 애도의 시간을 잠시 가진후 슬슬 본격적으로 위장자에 넘어가야겠어요 금토일이면 남은분량 다보고도 남겠죠^_ㅠㅋㅋㅋㅋ
NOCTURNE0201
@cookiencroquis 전 이미 보고 화나서 이 감정을 어디서 풀어야하나하고 찾다가 위장자로 빠져든거라..(...) 위장자 좋아여. 공산당이고 뭐고 위장자 존좋.
lang_huisoo
위장자...... 나는 필모커플 은근히 잘 파는 편이긴 한데...과연....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kellyjj0721
헐 위장자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위장자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ellyjj0721
근데 위장자..... 본격 식욕자극 드라마입니까...?? 점심시간에 밥 먹는게 몇 번이나 나오는거야.........:...
Jong_Ju_luv
뭐...뭐라고? 위장자가 비극적..이라는 글을 본 것 같은데??? (뒤로 민다)
NOCTURNE0201
.....아침에 갑자기 분노에 차서 하는 얘기라 두서없음. 내가 랑야방에 하나 마음에 안드는게 소경염 엔딩인데. 꼭 경염이가 성군이 되는 이유가 임수와의 약속인것 처럼 그렸어야 했나. 이거 하나 짜증나는데 이게 내가 랑야방보다 위장자를 더 좋아하는
kellyjj0721
@ddager_dodam 위장자 보고있는데 리우아재한테 덕통사고 당한것 같아요.........
ddoruruu
@ohcham5 ㅋㅋㅋㅋㅋ 내년에도 랑야방이랑 위장자 같은 중드 나왓으면 조켓다 대륙이여 힘을내씨오
naab_yb
아니 위장자에 왤케 아는얼굴들이 많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kellyjj0721
앜ㅋㅋㅋㅋㅋ 위장자에서 호가 녕국후쨔응한테 끼부리는거 같아....(몹쓸 생각
WH_bokri
추억의장소들을 찾아가(옳음) 위장자를 보는 나(미침)
kellyjj0721
@tomNrobert 전 위장자 1화 약 20분 보고 이미 호게모이를 느꼈습니다.......
tomNrobert
위장자 두개 밖에 안 봤는데 호모뽕이 너무 빠르게 차오름
far_from_refuge
빨리 퇴근하규 위장자나 보고싶ㄷㅏ..............
kimlangbang
언해피가 싫다...위장자로 치유하고 다시 언해피함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doruruu
근데 위장자 좀 오글거리는 장면 많아가지곸ㅋㅋㅋㅋㅋ호가가 엄청 매력발산하긴 하는데 ㅋㅋㅋ 로코남주같은 느낌ㅁ으로 ㅋㅋㅋ 귀엽긴한데 어 귀엽긴해,,,,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ddoruruu
@ddoruruu 위장자 마저 좀 보고 ㅋㅋㅋ ㄱ킂 ㅋㅋㅋㅌㅌㅌ ㅌㅋ 근데 만ㄴ약 호모 파면 근동 바텀으루 팔듯 와 생각만해도 초마이너각 ,, !
ddoruruu
위장자땜에 살 찌운거라니 ,,, 왜 이런것에 덕통위기 느끼는가 ,,,,,, q
ddoruruu
@ohcham5 원래 목소리 훨씬 좋던뎈ㅋㅋㅋ아무래도 린신 캐릭터에 맞추려고 그랬나봄 ..ㅠ헉 근데 너가 몬가 계속 물어봐서 나도 찾고 그러다 보니깐ㅋㅋㅋ 위장자때문에 거으ㅢ 10키로 찌운거랰ㅋㅋ왜 ㅋㅋ 나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oruruu
@ohcham5 위장자에서 수트입고 포마드하니까 존멋이긴 한데 그래서 랑야방에서 린신 헤어랑 더빙이 넘 아쉬운 것 ㅜㅜ
ohsorrydd
위장자를 본다
ddoruruu
@ohcham5 ㅋㅋ그래서 사람들이 랑야방 환생물이라고 하기돜ㅋㅋ 근데 위장자는 랑야방에서 린신이랑 정왕이 메인커플임ㅋㅋㅋㅋㅋㅋ 개메이저래.. 흑흑.... 그래서 드라마 보는데 케미 잘 모르겟엌ㅋㅋㅋㅋㅋ 걍 비주얼만 보면 근현au로 하기 조음ㅋㅋ
___dot_
랑야방부터 위장자 6편 달리느라고 뉴짤도 늦게 봤네ㅠㅠㅠㅠㅠ B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Yellowpuffy_ilo
출연진 겹치는것도 있지만 둘다 주인공이 호가(랑야방;매장소,임수/위장자;막내명대)이고 제일 가까운 사람이 근동(랑야방;린신/위장자;명루따거) 왕개(랑야방;소경염,정왕/위장자;둘째명성)인데 여기도 두형이 명대를 엄청 아끼고 사랑하는데 개찌통이라니..
yena64
위장자 1080으로 다운 고고!
Yellowpuffy_ilo
랑야방이 이렇게 찌통을 주는데 랑야방보다 더 격한 찌통을 준다는 위장자는 날 얼마나 울릴 것인가................
cn_noeulx3
@_BLTE ㅋㅋㅋ각주님 막화까지 나오니 걱정마세오! ㅋㅋㅋㅋ 그래서 되게 랑야방 전생 위장자 환생같은 느낌으로 많이 파시더라구요. 루성(명루+아성)이 각주님이랑 정왕인데..(배우) 둘이..관계가 좀 많이 쩔어서... 탈장르급 메이저라고 합니다..
cn_noeulx3
@_BLTE 근데 진짜 정말 그 안에서 존재감이 장난 아니시니 걱정마세요 그리고...... 정비냥냥과 각주님과 정왕덴샤랑 종주님이 가족으로 나오는 위장자를 보시면 됩니다...😁😁(빠른 영업
WH_bokri
위장자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나 양자막의 압박에 아직도 조연들 이름이 헷갈림ㅋㅋㅋ
___dot_
아 미친 위장자 5편 돌았네 뽀뽀해야지 고자냐!!!!!!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cn_noeulx3
@ninemirh 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얼른 봐야되는데 말이예요 ㅋㅋㅋ
DnF_Saint
위장자들과 싸울 땐 언제나 나 자신이 저들과 똑같아질 수 있음을 망각해선 안됩니다.
cho_rani
위장자....
ddoruruu
헐 아예 랑야방이랑 위장자 각자 역 비교한 사진까지 있넼ㅋㅋㅋ L
CPTin
@starrush124 내일 위장자 룩펙업 할거임ㅎㅎ!
Your__H
@coin_14 당신과 나는 아마..위장자에 뼈를 묻을거시오.....
icunafm
@toscaaaaa 황제 아즈씨랑 부지지간으로 나온 드라마에도 출연하고..드라마에 더러 출연하는 것 같아요..려강 아즈씨도 위장자 보니까 운전기사로 등장하구요 d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crepe76
호가성생 원래 눈 되게 큰데 매장소 하면서 좀 눈 가늘게 뜨고 있었다는걸 위장자를 보며 깨달음. 물론 눈 크기로 카이카이를 이길 남성은 별로 없어뵈지만 호가성생도 눈 짱 컼ㅋㅋㅋㅋㅋㅋㅌㅋ z
crepe76
랑야방이 끝나 허한 마음을 위장자로 채워본다. 우만려언니 존예....... n
Malweee
앜 아까 위장자 일본에 수출되는거 .... 기다린다고 하고 생각해보니 공산당 못지않게 항일 컨텐츠인가 그럼 더더욱 힘들겠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oodylilikoi
위장자 1화.. 네?? <인디아스 파괴에 관한 간략한 보고서>요??? 뭐야 이 드라마;
Malweee
위장자는 일본에서 랑야방 대박나서 일본에 수출되는걸 기다리는게 낫지않겠나...
Malweee
위장자ㅋㅋㅋㅋ 그냥 대중없이 휙휙 스킵스킵 하면서 잠깐 분위기만 보는뎈ㅋㅋㅋㅋ 막 일본어 나오는게 왤케 반갑짘ㅋㅋㅋㅋㅋ 자막 없어서 아무것도 모르겠는데 일본어만 알아듣겠곸ㅋㅋㅋㅋ
ninemirh
오늘 내내 화장실 가면서 뒷 사람 영상보는 거(위장자) 훔쳐봤는 데.... 그 정귀비님께서... 채찍질 하시더라.... 어쩐지 랑야방 때 예황이 내관한테 채찍질 하던게 생각남..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Huge_hu_ge
위장자 1080p를 구할 수만 있으면 모든 화를 캡쳐해서 남기고 싶다.. 물론 랑야방도 그러고 싶달지...
sumichip0423
@tuna_0121 서사가 완벽한 후죠서사에 문 닫고 끝내버렸어요. 세계가 완결되었는데 거기에 무엇을 덧붙여도 사족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장자는 조금밖에 못 봤지만 이쪽은 그래도 2차 경작지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jem
@Malweee 착착 합 맞게 끄는 것도 없이 끝나서 말이져 ㅎㅅㅎ 그래서 제가 위장자 4화 12분 30초에 이르는 방황...
xy_yx_ttq
아 아성이 너무 예뻐서 기절할거같다 나 아까 위장자 움짤보고 진짜 심장 떨어지는줄 아성이 엄청 가녀리게 계단에서 흔들리며 넘어지는데 명루따거 진짜 신속하게 달려와서 아성이 얼굴만 엄청 걱정하며 보고있는거...
ninemirh
@kim_meme_ ㅠㅠㅠㅠㅠ 냉 ㅜㅜㅜㅜㅜ 위장자 대사중에 일본군 대사인데.... 중어는 분자라고 나오는데, 영어론... 좀 미묘하게 나와서 ㅜㅜㅜㅜㅜㅜ 갑자기 막혀버린 ㅜㅜㅜ 흑 ㅜ
SHW_W
랑야방이 끝났으니 이제 생활계시록을 봐야겠군. 그리고 위장자와 대호시광도.
nolrawa
1화 복습 끝. 스샷 찍느라 좀 정신은 없었지만, 녕국후가 매장소 보는 장면=위장자에서 독벌이 명대 탐내던 장면이랑 똑같아서 소오름ㅋㅋㅋㅋ 미쳤나바 게이득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ninemirh
@kim_meme_ 저 좀 도와줘요 나 위장자에서 分子라는 단어가 뭘로 해석될지 1도 모르겠음.... 이게 뭔지 도대체 해석이 안됨...요 ㅠㅠㅠ
___dot_
위장자 보는데 후거 진짜 미친 개귀얍다………..
Jmghhr1210
솔직히 위장자 열도서 방영만 되면 그 자막으로 대충이라도 이해할 수 있을텐데ㅋ..ㅋㅋ...
yena64
@Jmghhr1210 글엄요. 3월쯤 랑야방 방영하면 우리처럼 알아서 위장자까지 핧을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Dear_Healer
랑야방 1월 4일부터 재방한다니까 그전까지 위장자 볼까👀
tm_3527
지하철 막차 타고 집가는중에 위장자를 보며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아까부터 보기시작했는데 재미진것 같소.....ㅠㅠ 지금은 2화♡ P
Yellowpuffy_ilo
@rrook_ 이거는 천천히 봐더대. 항일전쟁 다룬 중국내수용 드라마라 한국자막읎어. viki에서 라이센스따와서 서비스하는데 영자막이야. 1화만 우리나라 사람이 자막 맹글어서 배포한거 갔다써서 있더라.. 진짜 위장자 꼭봐라. 완전 니취향임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Jmghhr1210
그러고보니 랑야방까지는 열도에서 방영되어도 위장자는 절대 무리겠구나 싶은..
keystone_dow
찢어지는 가슴 부여잡고 위장자 1화를 튼다..
kim_meme_
@labourite_ 그럼역시 위장자(조카님: 뮤트
mac__2nd
전에 썼던 글 확인하는데 말도 안되고 ㅋㅋㅋㅋㅋ 현재 쓰고 있는 위장자 좀 더 봐야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 끝났으니 왕개호가가 좀 더 흥하기를 바라며 자러갑니다 ;^) 아까 자려고 했는데 뭔가 실패해서 지금 자러 갑니다 ㅠㅠ
charmzotmang
근데 위장자 주워먹다 보니까 정비냥냥이 금방이라도 린각주 후려치고 간식을 퍼다가 소선생 입에 까넣어 줄것 같아서 적응이 안된단 말이야
momotheyellow
@ajemcat12 위장자는 랑야방 끝내자마자 보기 시작하긴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묘하겤ㅋㅋㅋㅋㅋㅋㅋ걸리는 지점들이 많아서 약간 주춤했숩니다... 천천히... 보려구요... 흑흑...
Jmghhr1210
위장자 봐야지..!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Your__H
@ramsay4885 ㅜㅜㅋㅋㅋ 부끄러워요... 대체 무슨말인건기 했어요 제가 쓰고도.위장자 사오면 진짜 절을 할텐데ㅜ 중화티비 이것도 빨리 서칭해라ㅋㅋㅋㅋ
D_on_the_brigde
랑야방끝나니까 위장자 안보고싶음 .... 아..이거 다시 복습할 용기가 없음....
antirain03
위장자는 루성이란 거대한 원양어선의 다른 이름인가 모든 덕후들을 어종(취향) 무관하게 쌍끌이하고 있다
dian__n
올해의 소경염죽이기상 1님 @tushuguan13 .....경염이 죽었으니까ㅠㅜ 우리 위장자 봐요......
antirain03
@tomNrobert 위장자는 그냥 루성이란 구덩이인가 전부 루성으로 귀결되는...
saku_hera
@kick_s2 풍중기연,마등신인류,고수여림,사조영웅전,선검기협전3,신화,천외비선은 저한테 영상이랑 자막있어요..샹그릴라,생활계시록,49일은 영상만 있고 , 대호시광,위장자는 둘다 18화까지 나왔구..소년양가장은 자막은 있는데 영상이랑 싱크조정해야해요
WH_bokri
@localdisk_D 야 나 위장자를 보면서 카이오른쪽응 밀게되었다(뻔뻔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cho_rani
위장자에 정비냥냥이랑 정왕이랑 또 나온다고(!)
cookiencroquis
다같이 위장자 1화 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mNrobert
위장자에서 호가 연기 진짜 잘한다 그러나 얼굴은 30대인데 행동이 너무나 자연스러운 20대 애기라서 좀 모잘라보인다 (솔직
peer_rage
랑야방 제작진이 만들었다는 <위장자>를 곧 볼 예정인데, 중국 공산당 성립 시기를 배경으로 한다니 상당히 흥미롭다. 후홍량 사단이 대륙의 드라마 시대를 열어갈지도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고.
evcle
@sona_nim 방영은 위장자쪽이 먼저지만 랑야방쪽이 먼저 제작된 것도 그렇고 배우들이 맡은 구성이 넘ㅋㅋㅋㅋ 매장소 둥기둥기 구성이라 터졌어욬ㅋㅋㅋㅋㅋ 위장자도 만만찮게 멘붕이라고 하는데 그래도 희망을 걸어보려구요ㅇ0ㅠ
kick_s2
근데 랑야방 보고 바로 위장자 보면 뭔가 너무 적응이 앙댈것 같은 느낌이... 랑야방 나오는 배우가 너무 많이나와.. 그래서 일단 호가가 나오는 무언가 다른 필모를 보고 싶다
choichung326
랑야방 보고 나서 도전한 다른 중드 다 나랑 안 맞았는데 위장자는 재밌을까? 하지만 한국어 자막을 기다려야 하다니 ㅠㅠㅠㅠ 난 아마 안될거야 ㅠㅠㅠㅠ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miracle4865
위장자를 볼 것이다. 일단 랑야방 보고.
evcle
@sona_nim 영상 찍어둔 거 보면 그래도 오픈 엔딩으로 열어뒀다고 믿고 싶네요ㅠㅠㅠㅠ 랄까 왕카이가 정왕역이 아니라닠ㅋㅋㅋㅋㅋㅋㅋ 넘 궁금한데욬ㅋㅋㅋ 저 앞으루 위장자가 랑야방 환생물이라고 생각하려구요ㅠㅠ 이렇게 가기엔 모두가 안쓰러운ㅠㅠ
kerobinn
내 이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뭐..뭘 해야하지???? 위장자 위장자를 봐야겠다 일단 달력용 캡쳐 보정 좀 하고ㅠㅠㅠㅠㅠㅠ
cutoffs_em
05년도에 봤던 뮤지컬 아이다가 떠오른다. 비극적인 죽음을 맞은 주인공들이 환생 후 재회하는 모습이 마지막 장면이었는데 아무래도 위장자를 이어 봐야 될 것만 같다. 12편인가 보다 말았는데 그렇게라도 함께인 린신, 경염, 매장소를 봐야만 숨이 트일듯.
anothermy0404
내일은 집에가면 랑야방 막방 재방을보고.....위장자는 자막이다없으니.....또뭘봐야하나..뭔가 밀린게많으니까 힘들다ㅠㅠ
mac__2nd
호가 사진이 너무 많아서 월요일에 서울가면 폴더를 정리해야겠다. 이 참에 왕개 사진 폴더도 정리. 드라마 시상식 화보 기타 / 랑야방 위장자 대호시광 별도로.
__K_Bing
위장자 해줘... 어차피 우리밖에 모를거야...(막말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saku_hera
@kick_s2 위장자는 자막이 이제 18화까지밖에 안나와서...지금 한편씩 매주 보고 있는 입장에서 완결자막 나오면 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kick_s2
@saku_hera ㅋㅋㅋㅋ일단 위장자를 보고싶긴 한데 랑야방 관련 포스팅이라던가.. 뒷얘기라던가 그런걸 좀 섭렵하고 싶어져서 어떨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oichung326
@__K_Bing 위장자 봐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
__K_Bing
내가 위장자를 봐야 할 이유가 또 생겼다
tretre_
이렇게 된 이상 중화티비 감동 개발살낸 대신 위장자 좀..
Jmghhr1210
근데 랑야방 보고 위장자 보면 명대가 이쁨받는게 참 좋다^Q^ 명대 찰싹찰싹
guswjd978
@la_coolos 위장자는 시작하기 무섭고 랑야방 복습해야겠어요..ㅠㅠ 원작소설은 국내에 언제쯤 나올까요. 소설 넘 읽고싶어요!!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guswjd978
중화티비는 위장자 언제 해줄건데??? 랑야방 마지막회에 내감동 중단시켰으니 위장자 해줘!!!!!
t0_b0ldly_g0
@momotheyell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로 위장자까지 방영해주면서 방영예고를 이렇게 찍어주면 인정ㅇㅇ 이지만 네.... 꿈을 꾸었습니다....또르르 아무튼 이렇게 드라마가 정말 종방하고 팬비드까지 보니 맘이 복잡해요😭😭😭
shuiay
난 저러다가 위장자 해준다고 할 줄알았어
evcle
아... 역시 위장자가 랑야방 환생 au라고 믿을테야....8ㅅ8
13_oob
이제 위장자 방영해주시죠
mac__2nd
중화티비는 랑야방 팬비드 만들 것이 아니라 위장자를 수입해옵니다...
Jmghhr1210
중화티비 들리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위장자입니다 위장자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nolrawa
위장자 감상 - 독벌: 내 목숨을 구한 사람은 내 것이 되어야만 한다눙... (피규어 수집) - 명성: 우리 명대가 매일 학교에 갈 리가 없어요!
Yellowpuffy_ilo
위장자 한글자막으로 보고싶다.. 나 나도 루성.. (오열
tomNrobert
위장자 한글자막을 다운 받으러 카페 가입까지했눈데 카페 방문 10회... 게시글 10개... 덧글 30개... 영원히 등업 못할 거 같다
Yellowpuffy_ilo
비키에서 위장자 영자막서비스 한다길래 보고있는데 영알못이라 반만 알아먹음+자막이 넘 빠름+중국어자막 위에 덮어씌워서 잘안보임 크리로 곹옹...
cocoon0531
아 보고만 있어도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린신각주ㅠㅠㅠㅠㅠㅠㅠㅠㅜ 요즘 위장자봤는데ㅠㅠㅠㅠㅠㅠ
dk_limbo
@No_vus 위장자가 이런 내용이었습니까.. ㅋ
crepe76
내일 할머니댁에서 하루종일 위장자 자막 번역할듯. 영자막 해석이 단번에 잘 안돼섴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Giselelim
왕개 이름 두자랑 위장자 랑야방밖에는 못 읽지만 이쁜건 잘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흡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u
cn_noeulx3
위장자 몇몇 장면을 봤더니...자꾸 정비냥냥이 비샤 싸대기 날리실거같다.......
nolrawa
..? 뭐지 ㅋㅋ 위장자 약탈혼라더니 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 대사 왜이래ㅋㅋㅋㅋㅋ d
rhdfydEjr
위장자 진짜 봐야되나(덜덛ㄷ더덛ㄹ럳덜
rhdfydEjr
@v_o3o_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공룡은 위장자에도 손을 대고,,,
overthink_er
<랑야방>막방을 앞두고 있는 이 시점에, <위장자>관련 트윗을 읽고있자니...마음이 이상하다.
tomNrobert
위장자 1화 감상 : 매 종주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야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leaudesh
@dian__n 1월 4일부터 다시 한번 달ㄹ... 그전에 위장자가 보고싶네여 위장자...
tomNrobert
위장자 시대 배경을 잘 모르겠어서 그냥 "얘는 얘 편인가 보다~ 얘는 쟤 편인가보다~" 정도 밖에 이해못하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지? 왕카이가 근동의 집사라는데
didoumissme
게다가 위장자 최대 메이저라는 그 커플이 두렵당
tomNrobert
위장자 재밌네
didoumissme
아 계속 고민된당ㅡㅡ 드디어 최종화를 보고 그 머야 전생환생 영상을 봤는데 위장자.......... 아무리 봐도 왕개호가로 밀어붙이기엔 떡밥이 넘나 조막만할 것 같은데 괜찮을 것인가 위장자 봐도 될 것인가ㅠㅠ
kim_meme_
@sugirane 위장자가 있지요 ^^
Ujuno
위장자 안봤지만 셋이 총 쏘는 장면이 유명하다는 건 알겠다 시상식이나 예능에서 그 씬 재현하는거 엄청 많네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toscaaaaa
@ReginaMJS 아뇨 왕카이 나오는 드라마는 랑야방이 유일ㅋㅋㅋ 낼부턴 위장자 찾아 삼만리??
cookiencroquis
뫌봥님이 위장자 느낌 낭낭한 카페 델꼬와주셨어여ㅜㅜㅜㅜㅜ하악 어떡해 첼로 저자리에 장관님이랑 아성이 세워두고 싶다고ㅠㅠㅠㅠ엉엉 I
lang_huisoo
랑야방 방영전까지 위장자를 본다
No_vus
크리스마스에 혼자 앉아 뭐 보지? 후보작은 위장자, 선김기협전3, 레흐브넝 2시즌, 그리고 제시카존스...볼 게 너무 많다. 미치것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랑야방 다시 볼지도.....그럴지도....
langya_hwi
@ddager_dodam 크시다니 마냥 좋네요. 위장자 1화 관련 드립을 들은 뒤로부터 녕국후(왕천풍)에 대한 애정이 샘솟고 있었는데 말이지요//ㅁ//
HardyBrush
위장자가 그렇게 찌통이라면서요...........................................
hi_d23
아, 명대가 첩보원으로 거듭나는 성장스토리이기도 하니..그렇게 남았으면 위장자가 성립이 안 되는구나;;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the_winter_moon
난 위장자를 앞으로 2주 안에 다 보는 걸 목표로 세웠다. 41화니까… 주중 10이면 금방 보겠네.
before_sunny
@saku_hera 초면에 질문드려더 될까요? 워낙에 애기 타서요.ㅠㅠ 비키에 위장자 한글자막 18화까지 나왔어요? 저는 1화밖에 안되어서..ㅠ
tuna_0121
@cjzhtv #중화TV #랑야방 메리크리스마스! 새해 선물로 랑야방 블루레이 정발 소식을 듣고 싶습니다!!! 메이킹 잔뜩 넣어서 한정판으로 내주세오 ㅠㅠ 위장자 방송도 부탁드립니다!
hi_d23
위장자 넘 재밌고 잘 만든 드라마인데 체제 선전 느낌 날 때마다 드는 거리감이란. 한번씩 적나라하게 표현될 때가 있는데 그거 싫;; 검열 땜에 그런가.
ninemirh
@ninemirh 물어보니 위장자 6화 인듯.... 나 귀만 좋아지고 있다....(......)
hi_d23
경염이 눈물 맺히는 거 정말 넘 이쁨;; 어쩜 저렇게 연기를 하지? 위장자에서 아성으로 보다가 경염이 보니까 완전 캐릭터가 다른데 또 그게 다 넘 잘 어울려;
hi_d23
랑야방 끝내기도 전에 위장자에 홀딱 빠짐. 인생 참 알 수 없;; ㅠㅠ 내가 드라마에 빠지다니..그것도 중드!! 난생 첨으로 실시간으로 챙겨 보고(랑야방) 영자막에 감사하며 보는(위장자);;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NOCTURNE0201
ㅋㅋㅋ랑야방이랑 위장자 캐스트가 너무 겹치니까 막 후홍량 사단이 있냐는 질문에 대답이 사단 그런건 없댔는데 아무리봐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선호배우가 있다고ㅋㅋㅋㅋ
crepe76
그러니 위장자를 더 보고 오자
Amazing1962
@HardyBrush ㅋㅋㅋㅋ 위장자를 보면... 저는 봐도 모르겠...(ㅈㄴ ㅇ<-< 아무튼 동갑이라니... 넘 좋네여 헤헿
kerobinn
@No_vus ㅋㅋㅋㅋㅋㅋ위장자 내일부터 시작해야겠네요
No_vus
@kerobinn 전 그래도 위장자 추천해욬ㅋㅋㅋㅋ 랑야방급의 고퀄작품의 빈 공간을 채우려면...ㅋㅋㅋ 그래서 위장자 보고 심심풀이로 선검3 보고 이러고 있어요.
kerobinn
@No_vus 선검3 위장자 중에 뭘 봐야 랑야방 막방의 고통이 해소되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 바람욬ㅋㅋㅋㅋㅋㅋ
HardyBrush
@Amazing1962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니까요!!! 못해도 20대 중반일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를 아직 안봐서 그런가 랑야방에서는 호가가 되게 어른스러운 이미지라 더 갭이 큰거같아요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cookiencroquis
@cn_noeulx3 ㄴㅇㅂ 중국드라마 box라는 이름으로 있을거예요ㅎㅎ 글 리젠율이 나쁘지 않아서 뉴비한테도 열려있는 분위기니 겁먹지 마세요! 랑야방 위장자 타래료 왕개 호가 게시판이 다 따로 있어서 모여좋기도 좋구요ㅎㅎ
m_plumcherry
@kimlangbang 뫌봥님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위장자 시작했는데 뫌봥님 덕분에 위장자 관람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깨달았읍니다 (메모 (암기
No_vus
위장자 18: 명대가 아성에게 다림질을 시킨다(안 하면 큰누님한테 이른대) -> 아성이 명루에게 다시 그 다림질을 시킨다. (못 다리면 누님이 찾으실거래) 아놔 이 먹이사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봐도 큰형아가 젤 아래잖앜ㅋㅋㅋ
Amazing1962
근데 위장자에서도 카이카이가 형으로 나오고... 랑야방도 왠지 경염이 형인것 같은데, 실제로도 카이카이가 나이가 더 많은가...? 안 그래 보이눈데... 는 동갑이야? 동갑?
ninemirh
@NOCTURNE0201 @cookiencroquis 오호호호...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번 정리해봤습니다만...? (아직 위장자를 못봄....캐릭 파악 잘 못한 ㅋㅋ)
Jmghhr1210
@gkslwm 넹 위장자 엔딩곡 나올때 나오는 장면이에여!
gkslwm
@Jmghhr1210 이게 위장자에여?!?!?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uto7120
위장자는 1편보다가 못알아듣겠어서 포기했는데 자막 이제 나오려나.. 아무리 웃긴얘길해도 알수가 없으니 원...
Giselelim
비가 와도 학교를 가다니!!!!!!!(비장 있을수가 없는 일이예요!!!!!!!!!!!!(비장 무슨일이 생긴게 분명하군................(비장 위장자 뭐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트콤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ng_huisoo
위장자를 틀고 말았던 것입니다
kimlangbang
근데 위장자에서 명대가 명루나 명경보다 명성이를 훨씬 무서워하는데....어릴적 쳐 맞으면서 산듯한 그런 늑힘으로 아성이 떴다...! 하면 움찔 벌떡 수준...근데 또 명성이도 명대를 진짜 이뻐함. 명성이가 24화까지 실수를 단 두번하는데
anothermy0404
@miracle4865 위장자보세요ㅋㅋㅋㅋ 2
miracle4865
위장자를 안보면 안될듯한 탐라 흐름 ㅋㅋㅋㅋㅋㅋㅋㅋ
Yurangrang
어으...위장자 보려고 시작했더니 량야방 나온 인물들이 죄다 역할 바꿔서 나오네 ㅋㅋ 모자사이가 남매가 되고..?? 음..아무래도 랑야방 끝낸 후에나 봐야겠다. 동시에 보려니 당황스럽네 ㅋㅋ 진반약언니는 여기서도 악역?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kim_meme_
여러분 전 왕카이를 참 좋은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두 작품밖에 접하지 못했지만 랑야방과 위장자에서의 그의 연기는 참으로 일품이었습니다. 이것은 진심이다. 왕카이의 명예를 실추시키고자 하는 그어떤 의도도 없었으며 (황급히 덧붙인다
Giselelim
비글호가와 만능맨왕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긍데 위장자 대체 뭐하는 드라마야 자막은 막냉이 출석체크 얘기하는데 표정 왜저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랄까 막냉이 출석까지 체크하는 형아라니 막냉이 보호가 낭낭하다......
ninemirh
나 되게 괴로운게... 일해야해서 일하는데 뒤에서 위장자 보고 있다.....(.......) 진짜 드라마 음악이랑 명대 목소리 진짜 잘 들림..... 게다가 음악이 처절하게 슬픔
ninemirh
@siroyooki 그쵸 반갑습니다 :) 위장자 달리시는거 보니 놀랍고 신기해요 ㅋㅋㅋ
kimlangbang
@lovedan4 화이팅입니다..정말 좋아요 위장자 ㅠㅠ넘 재미있는데 진짜 다들 귀엽고 웃기구요! 강추입니다!
kimlangbang
@lovedan4 17년 무슨 걱정인가요! 1년은 괜찮습니다 후후...다들 화이팅이에요 ㅠㅠ빨리 위장자들 보시라아아아 ㅠㅠ흑흑 ㅠㅠ
camus_45
랑야방 오늘로 끝이다보니 팬덤분들이 슬슬 위장자로 눈길을 돌리는 추세인 거 같은데… 난 오히려 배우들은 완전 고대로 나오는데 커플링과 캐릭터는 확달라지는게 거부감이 들어서 좀… 애초에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배우한테까지 확장되는 타입이 아니라…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tomNrobert
위장자 한글자막 보려면 어디로 가야합니까
sthslave
나는 아무래도 위장자는 못볼거가튼.. 랑야방 따라가기만도 벅찬데다가 워낙 사극톤 좋아해서리.. 사극 벗어나기는 아직 글렀음
mijung0110
@saku_hera 네~~저는 위장자 영문 검색으해도 영상 조회가 않되더라구요
Giselelim
랑야방이랑 아직은 헤어질수없지만 위장자 한글자막..... 너무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비방영도 해주면 좋겠지만 일단 한글자막이 나오다니 크흡 위장자 기다려 명씨가문이여 기다려여.... 8ㅁ8 j
lang_huisoo
헐 위장자.18화까지 나왔다니 시작한다
kimlangbang
탐라가 위장자로 단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위장자로 다시 치유하고 다시 또 랑야방으로 틀어막고 다시 치유하고 틀어막고 그러면 꿈같은 덕질 ㅠ 위장자 2에 랑야방2에...좋습니다 17년까지 문제 없습니다
NOCTURNE0201
위장자 루성 대륙존잘님들의 키잡 + 호칭 관련 팬아트33 개인적으론 이거 제일 좋아함ㅋㅋㅋ어릴때 항상 자기 부르면서 얼굴 발그레지곤 했었는데 지금은 안그래서 좀 섭섭...인데 알고보니 아직도 귀가 붉어진다고 R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yi97127
쉬바 위장자 무자막 ㄷㅗ전......
Ranwoo_39
위장자 대체 정체가...? (혼돈
wudamhoa
위장자에도 은혜로운 분들이 많으시다. f
wudamhoa
분위기 좋다. 위장자 t
s_harukze
@eus0307 그쵸ㅠㅠ위장자 보다가 명대 밥먹는거 보고 급 생각나서 끓였는데 역시 만두가 좀 커서 아쉬웠다고합니당( ͡ㅠ ͜ʖ ͡ㅠ)
kimlangbang
입트윗하니 위장자로 ㅋㅋ탐라가..............보세요 다들 보세요 금루형님의 말로할 수 없는 머시씀, 명성이의 반듯해보이지만 어딘가 삐뿔어짐, 명대의 천진난만함과 잔인함 누님의 여장부면서 마음약함 ㅠㅠ 명가 남매들이다해줍니다 ㅠ
siroyooki
@ninemirh 미킨님 처음 멘션 드리네요☺저두 생각보다 빨리들 위장자 시작하셔서 놀라구 있는 ... 오늘 끝나면 너무 슬플까봐 그러시는게 아닐까요!.....8ㅁ8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__K_Bing
랑야방: 종주님이 언제 쓰러지실 지 몰라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위장자: 명대야 이리와
sugirane
@ninemirh 오늘 비키에서 위장자가 오픈됐어요 자막도 1회까지 떠서 그런거 같아요..
ahahahohohehe
위장자 너무 쌩뚱 맞고 웃긴 장면 많다 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어??으앵???으악ㅋㅋㅋㅋㅋ 하면서 봄
SIHULUV
랑야방이 끝나면 위장자 봐야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inemirh
내 주위 랑야방 덕들이 위장자로 넘어가는게 난 내일일줄 알았는데.... 오늘인 이유가 뭘까....
kittyinthebox
그리고 위장자는 입덕은 천대지만 그 끝은 루성 ㅋㅋㅋㅋ
kittyinthebox
위장자ㅋㅋㅋㅋ 제 트윗 본 분은 아시겠지만 저 지지난주 금요일에 아파서 연차내고 집에 드러누운채 심심해서 1화 틀었다가 그 주 주말이 사라짐. 정신을 차려보니 화요일이 되었고 정주행 끝냄.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A_vilal
사퍼 좀 하고 위장자 버러 가야지!!
tuna_0121
@antirain03 바꾸기 전 예전 에이전시 시절이라... 지금은 랑야방이랑 위장자 제작한 소속사죠 ㅎㅎ
mistextbox
@labourite_ 와 저 이런 거 진짜완전 조아하는데 이게 비엘이구 팩트라니... 위장자로 조카님 마음이 돌아설 수 있을지 갑자기 의구심이 드는...
joey_am_ufer
막방날 되니까 탐라가 꾸물꾸물(그러나 여전히 눈물을 찍어내며) 위장자로 환승준비를 하고 있다...
ra2761
다음은 위장자다..!! 가자 사과!!
ohsorrydd
위장자를 봤는데요... 명성에 꽂히지 않아ㅆ다 이거 어떻게 생각해?
dal_moon_lune
우주메이저 구경하다가 위장자 네타 다 터릴 판 ㅋㅋㅋ 2억4천만개의 태그를 눌러보세요! 랑야방도 체할 거 같아서 안보는 중인데 봐야 되나... n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0_0bbbbbbbb
@tuna_0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보고 천국갈게오ㅋㅋㅋㅋ
tuna_0121
@0_0bbbbbbbb ㅋㅋㅋㅋㅋ 긔고 명루 아성도 정말... 정말... 야오이의 정석입니다ㅋㅋㅋㅋㅋ 삼중간첩이라 키잡에 유사근친에 선생제자 장관비서 모든 컨셉이 가능한 커플입니다 ㅋㅋㅋㅋ 비님 크리스마스 연휴를 위장자와 함께 보내세요^^
Amazing1962
결국 위장자 1화를 다 봤는데 장난 없군. 납치해서 데려와서는 때려서 길들인 다음에 막 나긋나긋한 어조로 넌 이제 못 간다고... ㅇ<-< 녕국후 무서운 사람... 1
tuna_0121
탐라 위장자 반응 넘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영업이 천대로 되다니 ㅋㅋㅋㅋㅋ 하지만 본방본 후엔 루성으로 달리실거라고 믿습니다 ㅋㅋㅋㅋㅋㅋ
xxvOxOxx
랑야방 마지막화 하는 날인데 탐라가 위장자로 후끈하다 😂😂 지금 1편 보면 답이 없을까요...?
0_0bbbbbbbb
@tuna_0121 ㅋㅋㅋㅋㅋ이게모얔ㅋㅋㅋㅋㅋ저 지금 약사는건 아니좈ㅋㅋㅋㅋㅋ위장자 내용이 이랬나요!! 분명 독립운동에 관련된 진지한 내용 아니었던가요ㅋㅋㅋㅋㅋㅋ식은땀ㅋㅋㅋㅋㅋㅋㅋㅋ어 어서 위장자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yb_yi
위장자 한국어 자막인줄 알고 매우 신났는데 영자막이었다 ._.)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__K_Bing
아까 위장자 거실컴으로 보고 있었는데 왕천풍이 명대 손목 쥐고 소파로 들이밀때 나 혼자 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doleshka
@No_vus 으아아... 이렇게 되면 랑야방보고 자연스럽게 위장자를 봐야하는건가요 ㅠㅠㅠ
tuna_0121
@0_0bbbbbbbb 위장자는 1화부터 랑야방보다 더 노골적인 1차벨입니다. 저 진짜 식겁했어요. 왕천풍이 명대 납치해서 감금하는 과정에서 수위땜에 ㄱㄱ씬만 뺀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doleshka
녕국후랑 호가는 위장자에서도 대립관계인가?
No_vus
그치만 여러분 위장자 졸 재밌다규!!!!!!!!!!!!!!!!!!!!!!!!!!!
Lee_Tak_
그래 위장자다
sugirane
나 위장자... 랑야방 끝나고 볼려고 했는데.. 갑자기.. 탐라가.... #안절부절 Q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No_vus
위장자 18편부터 빨리 봐야 하는데...한 번 손 놓고 났더니....
eus0307
난 루성으로 영업당하지 않았어 위장자 미쳤어ㅠㅠㅠ M
moht_t
헐 어떡하지 너무 좋다 너무 좋은데????? 위장자 넘나 설레는 드라마인 것
Your__H
위장자....아니된다 아니돼ㅜㅜ 틀면 못 멈출거 같아
Amazing1962
엄청난 드라마야. 그래서 저 부분만 보고 그냥 관뒀음. 내 안에 위장자는 납치,감금,약탈혼의 대명사가 되었다. (ㅈㄴ
Ranwoo_39
위장자ㅏ지ㅏㅏ지ㅏㅏ자ㅏ아ㅏ아ㅏㅏ
Ranwoo_39
위장자 위장자를 중화티비에셔 해주세요

위장자, 랑야방 자막 아성이 호가 한글자막 드라마 이게 사실 랑야방이 명대

teatime__9
@langya_hwi 볼껀 쌓여있는데 주체가 안되는 기분이예요ㅋㅋㅋㅋㅋ 랑야방 끝나는게 실감안나고 슬프고 했는데 위장자가 조금 위로가 되네요 ㅠㅠㅠㅠㅠㅠ
langya_hwi
@teatime__9 비키란 곳에도 올라왔나 보군요. 진짜 오늘 랑야방 끝나고 나도 쉽게 발 빼지 말라고 위장자가 기다리고 있는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
momotheyellow
.... 위장자.... t
Amazing1962
1화 중간 정도 봤는데 더 이상 보고 싶지 않군. 내 안에 위장자를 저런 약탈혼으로 남겨 두고 싶어. (ㅈㄴ
s_harukze
근데 위장자 한글자막도 있음? 1화 영자막을 봤었는데 한글자막 어디서 보나요?!
Amazing1962
직접 찾아 보기 전까지의 위장자 = 근동형님과 카이카이의 미친 조합 오늘 찾아서 본 위장자 1화 = 녕국후가 임수를 약탈혼 이후에 근동형님과 카이카이의 엄청난 케미가 쏟아지는 걸까, 그러나 저 약탈혼 커플이 너무... 막 조교도 하는데...
tangerineoffall
@tangerineoffall 탐라분들이 위장자를 보신다. 기뻐서 끌올 /ㅁ/
Giselelim
아 아직 랑야방 보낼 마음의 준비가 안됐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장자 한글자막이라니!!!!!!! 우즈케 된거요 티비방영도 하는거요 무슨일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othermy0404
위장자보세요!!!!하지만 한글자막은 17화까지밖에....영자막은 41화까지다있어여ㅠㅠㅠㅠㅠㅠ C
yena64
@Your__H 여기에 이엔으로 써있는걸 누르면 한국어 보이는데 랑야방은 한자막없고 위장자는 1화만 있어요 d
Giselelim
헉 위장자 한글자막!!!!!!!!!!!!!!!!!!!!!!!!!!!!!!!!!!!!!!(동공지진
0_0bbbbbbbb
??? 위장자 저런내용이었어?
yena64
아 ㅋㅋㅋ 위장자 1화보신분 반응이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beballena
@xy_yx_ttq 랑야방 다 보고 나면 위장자 어느정도 자막 되어 있겠군!
Amazing1962
위장자 1화 찾아 봤는데 뭐임 녕국후가 임수 약탈혼 하는 거임?
whee_rang
...잠시만..위장자...설마 1화에 납치 당하는 거예요????????????????엣??????????????
choichung326
@eus0307 비키가 뭔가요??? ㅠㅠ 저도 위장자 보고 싶습니다
naab_yb
위장자 존낰ㅋㅋ녕국후가 종주님 납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ngyadud
헉 위장자 지나치게 재밌는데...약속 파토내고 보고 있즘..
teatime__9
위장자 1화를 봤다. 호가가 녕국후한테 납치혼 당하는 얘긴줄ㅋㅋㅋㅋㅋㅋㅋㅋ 9
ddoruruu
@ddoruruu 랑야방에선 못느꼈는데 위장자가 호가 평소 말투랑 비슷한거 같은,, 인터뷰 영상 몇개 보진 않았는데 은근 코맹맹이 소리가 나는데 매장소일땐 전혀 몰랐단 말이짘ㅋㅋㅋㅋㅋ
tomNrobert
위장자 한글자막 주세요
Malweee
ㅋㅋㅋㅋㅋ웜느나 "위장자 4화 12분 30초에 려강이 등장한다는 것은 말할 수 있읍니다" 미칰ㅋㅋㅋㅋ 우리 스탭선생님들 어디까지 우리 마음에 침입하실 거야
eus0307
여러분 위장자 보세요 ㅠㅠㅠ비키로 1화를 봤는데 2화 자막이..자막이 시급합니다
lang_huisoo
@rkwlrkwlrkwl 마음을 다잡고 위장자를 시작하고.... 타래료도 보고싶군요...
nolrawa
비키에 위장자 떳다고 해서 볼라 했눈데 버퍼링 ㅠㅠ
lang_huisoo
@rkwlrkwlrkwl 가지님 위장자를 시작하셨군요....!
jaehi221
위장자!
__K_Bing
@whee_rang 저도 ㅠㅜㅠㅜㅠㅜ 드디어 위장자를 보네요ㅠㅜㅠㅜㅜ 흑흑 휘님 즐감하시구~!!!
lang_huisoo
헉 위장자
wojem
@Malweee 유튭에서 위장자 4회 12분 30초에 가시믄 려강을 보실 수 있다는 것은 말씀드릴 수 있읍니다... 근데 아직이에여 자막 없이 몇회 보다가 마음이 회복되어 물소씬 이런건 좀 보겠더라그여 그래서 컴백.. ㅎㅅㅎ...
charmzotmang
@NOCTURNE0201 아직 위장자 조금 건드려만 보는 단계인데도 루성이 넘 좋네요 ㅜㅜ 금연성 감사합니다🙏🏻✨
__K_Bing
비키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위장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올라왔잖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gensumyo
ㅇㅁㅇ...위장자.....!
nolrawa
아직 위장자는 안 봤지만 루성이 부부라는 것은 제가 아주 잘 알겠습니다.
D_on_the_brigde
위장자를 시작하면 이 슬픔이 가실까요...?
Malweee
@wojem 흐아아아아앙아아ㅏㅇ 그리고는 이제 둘의 다른 드라마를 파는 거죠 위장자는 보셨나요 일단 왕개선생 다른 드라마를 추천받은 바 있으니 그걸 좀 보고...
naab_xx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위장자 미친 수트+코트+머플러+가죽장갑에 막 총쏘고 다니고 으악..으가악아아악
he_isdead
헐 위장자 비키 한글자막 99%
NOCTURNE0201
@bluee0987 맞아요ㅋㅋ랑야방에서도 정왕덴샤 패셔니스타더니 위장자에서도 입고 나오는 옷마다 이뻐요. 그 파란코트도 이쁜데 저게 잘받는것도 신기하고
JYJzhfldkNo1
뭐야 위장자 랑야방 환생판인건가 아는얼굴들많다
rkwlrkwlrkwl
ㅇ0ㅇ 위장자 다 올라왔잖아
NOCTURNE0201
@bluee0987 맞아요ㅜㅠㅠ랑야방에서도 옷소매 펄럭 거리는거 넘 좋은데 위장자에선 코트자락을 펄럭펄럭ㅠㅠ입고나오는 롱코트들도 다 이뻐요ㅠㅠ
naab_yb
위장자 1화본다으 2화는...못보겠지만...ㅎ...
cutoffs_em
명대는 귀엽지만 위장자는 보기 괴롭고 구나리는 아름답지만 호구잡히는 건 속이 터지고 신화를 다운 받았다. 호가 등짝에 화살이 꽂힌다. 출발이 좋다.
lll0100lll
윽 한글자막 어떻게 보는 거지ㅠㅠㅠㅠ데탑 익플 너무 느려서 어찌해볼 수가 없댜ㅜ 어쨌든 위장자 볼 수 있다는 희망이 생겨서 기뻐ㅠㅠㅠㅠ
cn_noeulx3
아 빨리 위장자를 보지않으면ㅋㅋㅋㅋㅋㅋ(현기증
YH_0716_5D
@WH_bokri 영자막....곶통스러워쥽니다.....흐윽ㄱ흐윽... .위장자....명루랑 명성이 수트빨 죽이구요....넘냐조은 ㅠㅠㅠㅠ웅엥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armzotmang
@xy_yx_ttq 헉 위장자 한자막이 있나요? 초멘나사이 카이카이 사진 구독 잘 하고 있습니다..!
Pullbit_Sori
새벽까지 위장자 12편까지봤는데....18화부턴 자막이없어.......화면만봐야하나ㅠㅠㅠ
zzimdak55
@chanelcko 세상에 위장자 보는 정왕종주러 분들의 심정이 이런 거시엇을 가요;;;
kittyinthebox
헉, 여러분 무중까페에 위장자 한자막이 올라오기 시작했슴다. 이제 2화지만 있는게 어디야! 어서 달려가서 감사의 댓글을 달고 다운을 받으십셔!!! 까페 룰 잘 지키시고요!!
mijung0110
위장자 드뎌 비키에 올라오나요 ㅠㅠㅠㅠ
0_0bbbbbbbb
헐 위장자 한글자막
vedderesque
@sugirane 저도 배우도 파는데 호가는 스타팅이 너무 강해요. 선검 때 만났으면 좋았을 것을.... 선검, 선검3, 신조, 대호시광, 위장자, 생활계시록, 대막요 다 조금씩 봤는데 다 끝까지 못 보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r_from_refuge
@xy_yx_ttq 그렇습니다 랑야방이 지나간 자리에 찾아온 야오이의 새 희망 위장자.......
No_vus
비키에 위장자 한자막 들어간 걸로 차차 나오겠구나. 현재는 1화.
__osong
어제 자기 전에 위장자 2화 초반 다시 보는데 명대 넘나 강아지8ㅅ8
larkstur
@duckzilisreal ........디디님 같이 랑야방 위장자 파여....내가 잘해드릴께...대륙에 팬이 억대. 10%연성해도 서울 인구만할거에여..와여..내가 잘해드릴게..
whee_rang
엣????? 진짜???? RT) 위장자...기대한 것 이상이쟝???
_moongge
비천장 후보 우슈보 (마향양하향기, 조씨고아안) 천바오궈 (북평무전사 외 4개) 후거 (위장자, 랑야방) 메이팅 (부모애정) 류타오 (노유소의, 랑야방) 저우쉰 (홍고량) 이거 웬만하면 2명씩 주던데 이번 후보진 넘나 단출😂 6명 중 4명 줄 거니
mijung0110
@larkstur 위장자 무지 보고픈데 자막이 없으니 영상만 볼까 싶어요 ㅠㅠㅠㅠ
maehwa_su
위장자를 보면서 랑야방이 정적인 드라마란걸 새삼 깨달았다. 랑야방은 후반부로 갈 수록 고정된 공간에서 배우들의 주고받는 대사만으로 한 회의 분량이 대부분 채워진다. 그런데도 하나도 지루하지 않아서 놀랍다. 대본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드라마다.
AllZEMT
해군 위장자...? 스파이
AllZEMT
그리거 해군 위장자들의 해군을 미워하게 된 계기 (뻥) 이 굉장함......
WH_bokri
위장자 보면서 왔는데 으항컼 왕카이 넘 조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쳤나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비주얼 다 터지는ㅠㅠㅠㅠㅠ
DnF_Saint
위장자들에게 마지막 자비의 판결을!
kimlangbang
@cookiencroquis @___dot_ 일단 랑야방 이후에는 위장자 타래료....까지 괜찮고 달팽이인지 우렁이인지 뭔지 그것도 원작이 인기작이라 좀 괜찮은데말이죠 랑야방 2도 있구...일단 우렁인지 뭔지가 섭남에서 벗어난 단독주연 첨일텐데
duft_
위장자 틀었는데 들리는 건 중국말이오 읽어야 하는 건 영어라 집중도 힘들고 진도도 안 나가고 얼굴은 못 보겠고 힘들어서 일단 끔 괴롭다....
bluesand_2
@kimlangbang 저 위장자 곧 달릴거에요..!! 영자막밖에 없어서 팍팍 진도를 빼긴 어렵겠지만ㅋㅋㅋㅠㅠㅠ 위장자 보면 같이 달려요ㅠㅠ저도 아성이의 멋있음에 빠지고 싶습니다ㅠㅠㅠㅋㅋㅋㅋ
kimlangbang
위장자 보신분이 탐라에 몇분 없으신고로 아성이가 진짜 멋있다는 말밖에 할수 없는 것이 넘 슬픈것 ㅠㅠㅠㅠㅠ 후 아성이 멋있습니다 ㅠㅠ
kimlangbang
위장자에서 명성이 외모 설명이 큰 키에 관옥같은 외모인거 같은데......넘 잘어울려서 할말이 없는 것이다..소경염도 관옥같은 외모 아닐까 호호호
ohsorrydd
@kimlangbang 이미 그것들마저 넘나 사랑스러운 경지에 이르신 것 아닐까 조심스레 멘션드려봅니다 그리고 저도 위장자 결국 시작해 버린 것 ;ㅅ;ㅅ;ㅅ;... DBI쪽이 자막도 있고 보기 편한데 위장자 카이카이 수트 넘나 멋져서;ㅅ;
kimlangbang
오빠의 눈물셀카와 허세 침대짤 교정기낀 과거 무녀추적 움짤을 통해 영업인가 경쟁자 제거인가 알 수 없는 짤이 트위터를 뒤덮지만 나는 굴하지 않고 또르르...오빠 위장자와 오빠 타래료를 보며 또르르
kimlangbang
자야하지만 위장자 최애 에피를 보며... 최애에피의 명루형님의 마음을 생각해보는 거시다....그리고 그 최애에피의 명성이가 지나치게 예쁜것이다 ㅠㅠㅠㅠㅠㅠ
kimlangbang
@___dot_ 저 움짤보고 위장자켰습니다..오빠.....세상에....오빠가 교정기를 끼던시절이라닠큐ㅠㅠ
whee_rang
@mei_langyab ......저랑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다니!! 에상컨데 최종화 보고 다시 1편부터 달리고 위장자로 넘어갔다가 다시 랑야방을 달리게 될 것 같은데..제 2016년 무사할까요?? 랑야방2는 2017년에 나온다던데 저희 인생 어쩌죠?
s_harukze
@xy_yx_ttq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아직 위장자를 제대로 못봐서 단언은 못하겠지만 저도 성루러가 아닐까 합니다 형제말고 전 제형러라( ・ิω・ิ)
whee_rang
@bluesand_2 ......저도 위장자......보게 될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그리고 랑야방으로 다시 리턴할 것 같...............2016년도 미리 망했다고 축하해야......하나요.....
bluesand_2
@whee_rang 그러니까요 정말ㅠㅠ 크리마스이브에 이렇게 먹먹한 기분으로 으어으어 곡소리내고 있을 줄은ㅠㅠㅠ 전 랑야방 보고나면 후유증에 부랑거리다가 위장자 시작할거 같은데 이렇게 착실히 2016년도 망하는거겠죠........하핳
cookiencroquis
@yena64 @Jmghhr1210 ㅋㅋㅋ 전 첨에 듣고 박완규 천년의 사랑 같은거 떠올린...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온몸으로 거친 신파를 외치고 계신 듯한ㅋㅋㅋ 위장자 엔딩곡도 좋고 오슷도 넘 좋아요!ㅎㅎ
D_on_the_brigde
11. 올해의 12월 ~ : 맨엉 VOD안나오고 심심풀이 땅콩으로 랑야방이나 보자하고 봤다 처음엔 위장자가 랑야방인줄 알았는데 아니랜다. 그래서 랑야방을 봤는데 이게 뭔지 .. 절대로 입덕하지않을거라 생각한 중국장르에 치이다니 아니이게 무슨말이오
cn_noeulx3
이것도 내일이면 끝나죠.. 중화티비는 얼른 위장자를 방영해주시면 됩니다ㅜㅜㅜㅜㅜㅜ
xy_yx_ttq
아 사실 위장자를 영업해야하는데...
xy_yx_ttq
@ddager_dodam 헤헤 사실 위장자를 적극적으로 영업하고싶지만 ... 😭
cn_noeulx3
위장자 보고싶다 아성아ㅠㅠㅜㅜ 파리ㄴ번외 영상화 원합니다 울면서 매달리는 카이카이 보고싶습니다
xy_yx_ttq
@ddager_dodam 위장자는 없지만요 😩 이건 아시아티비라는 곳에서 방영해서 엄청 편하게 볼수 있어요
A_vilal
위장자 보고 봐야지
Yellowpuffy_ilo
호가 랑야방이랑 위장자로 비천상 후보올랐어...? 같이 올라간 후보가 진보국인데...?
Yellowpuffy_ilo
@eundan13 영업은 항상하는데 다들 안당해줘요.. 사실 덕질에 갱년기와서 깊게는 안파고 흘러흘러 다니다가 지금 랑야방-위장자에 씨게 치여서 대륙메이저의 기상을 맛보고있읍니다. 대륙따거들이 잘해준데여..
Yellowpuffy_ilo
진지하게 중국어 배워야할 것 같다. 위장자 드라마도 안봤는데 루성짤들에 치여서 뒈짓하고있어... 2.4억의 대륙따거들이 날 반겨줄텐데...
Jmghhr1210
위장자 오프닝도 개쩌는데 엔딩곡 겁나 취향..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armzotmang
위장자 노자막 노파일..
ohsorrydd
@A_vilal 다행이다... 그래도 호가는 별로 변발한 적 없는 것 같아서요 ㅠㅠ)b 랑야방 끝나면 위장자 달려야겠어 드륵드륵 갈리는 저의 일상
Jmghhr1210
아 머야 위장자에 려강도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okiencroquis
@kkw246w 안녕하세요! 트친소 멘션 보고 팔로하고 갑니다u//u)o 커플링을 아직 고민중이시라면 저와 함께 매정을 파는것은...(읍읍 린정 루성 경염이 왕카이 위장자 다 좋아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3
paranoia999_
위장자... 위장자를 보자...
ame_yu_bi
랑야방을 보고나면 꼭 위장자를 보고 싶어지는 이상한 심리. 내일 아침에 비행기 타야 되는데!!!! 흑... 그리고 그 와중에 바이두 검색하다 대드 출연 시절의 파릇파릇 아이돌 같은 두 분 사진 보고 흠짓. a
adorecat
이 팀 너무 웃김ㅋㅋ 랑야방 깐깐한 대신 아저씨도 위장자에 나옴ㅋㅋ 다들 왜 뭉쳐다니시는거지! 그러고보니까 경예 생일에 쳐들어왔던 고수 할아버지도 나오신듯..
kaikai_lang
위장자 파일 있으신분 계십니까ㅠㅅㅠ 아씨 이게 어딜간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cn_noeulx3
내일 막화를 보려니까 위장자가 넘나 보고싶은것 헉 일상 부숴져벌엇...
ninemirh
분명히 위장자를 보면... 난 밈찌가 말한 하드코어 집사를 그릴게 틀림없다... 오늘 자막 풀면서 계시를 얻음
sumichip0423
@kim_meme_ @labourite_ 그러니까 조카님은 위장자를 파실 거라 믿습니다. 1930년대 상해라구요.............
kkw246w
끝이 다가올 수록 헛헛하다 ㅠㅠ 헛헛한 마음을 위장자로 달래야하나 ㅠㅠ
kkw246w
@ninemirh 위장자 최대 메이저 루성으로 오세요! ㅠㅠㅠㅠ
ahahahohohehe
@siroyooki ㅋㅋㅋㅋㅋ그러게욬ㅋㅋㅋvod로 들어와도 될텐데 ㅜㅜㅜㅜㅋ영어 잘하는것도 아니지만 미드나 영드의 무력감과는 차원이 다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앜 위장자에서 일본어 가끔 나오는데 그게 그렇게 반갑더라고요;ㅋㅋㅋ쥐똥만큼아는데돜ㅋㅋ
ohsorrydd
위장자를 못 보겠어 ㅜㅜ
gkslwm
@Jmghhr1210 위장자는 모에여??
siroyooki
@ahahahohohehe 그러게요 이렇게 심하게 빠지고 이입한게 처음...은 아닐까요 아무튼 근래에 이정도는 정말 없었기에 힘이 듭니다...원작소설 정발되면 그때쯤 쓰게 될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고통과 위장자...그리고 타래료까지 함께 해주세요
lang_huisoo
@siroyooki 제가 결말 스포 보고 왔는데 그래도 막....랑야방 만큼은 아닌것같아요..흑 근데 무슨 다른 드라마 스핀오프 프리퀄? 같은 건가봐요 위장자가 ㅇㅁㅇ
HardyBrush
@siroyooki 저두... 위장자 같이달려요 (눈물주륵....
siroyooki
랑야방 다 보면 후유증 너무 클거 같으니까 위장자 무조건 이어봐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위장자 엔딩까지 슬프면 어쩌지...무서워...(._.
charmzotmang
위장자 한글화 클립만 골라서 보는데도 개꿀잼
suitespace94
@itoemiri 이게 또 AU도 있대더라구여..위장자라고..(아님)
duft_
랑야방 본방 못 보니 위장자를 볼까
far_from_refuge
위장자 3화에서 제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은 덕통사고 당하게 만든 최애와 함께 밥을 먹는 왕천풍이 아닐까........
dianxia_
어머니, 제가 죽으면 위장자 28화도 같이 묻어주세요. 11분부터. 아성이 자기가 죽는 한이 있어도라고 하니까 장관님 안색을 바꾸고 아성의 멱살을 붙들어 잡아 당기는데, 못된 말을 하는 입술은 입술로 혼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지
HardyBrush
위장자를 시작으로 영자막을 보면.. 중국어와 영어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지 않을까?/ (정확한루트->탈덕
godihatethis11
이 와중에 바이두에 있는 근동배우 사진이 너무 잘생겨서 넋을 잃은것....... 세상에...... 위장자 클립영상에서도 잘생긴 줄은 알아보셨으나 이정도이실 줄은 몰랐습니다.....
xy_yx_ttq
그러나 아직까진 후회는 없다 그 시간에 랑야방과 위장자를 잘 보았기 때문이
sodbzh
위장자는 어디서 구한담......
ohsorrydd
위장자 다 받아놓고서도 랑야방을 트는 것은 무엇이죠
coolmango2011
사실 위장자는 안철수 였지.
ninemirh
난 아직 위장자 안보는데, 내 뒷사람이 2편까지 보고 좀 애매한 반응이라 찜찜함.... 일단 시작했으니 하던건 마저 하는데... 반응이 걱정스럽네.
D_on_the_brigde
위장자 책 봤는데 사진있는 버전 안사도 될것같음 ㅋㅋㅋㅋㅋㅋ진짜 사실분 그냥 글만있는거사세요... 그게 나아...
kimlangbang
랑야방도 좋지만 위장자도 좋았던게 시대상황적인 미친 짠내에도 불구하고 웃긴거... 랑야방은 맨날우는데 위장자는 일단 26화까지 막 웃김 명가 4남매가 웃기는 거 다해주고 ㅠㅠ완전 깨알에 귀욤귀욤 ㅠㅠ 형제들 신랄한 말빨 진짜 귀엽 ㅠ
cocoon0531
위장자보세요 종주님이 피아노 칩니다!!!!
lang_huisoo
@ddager_dodam 유튭 주소는 찾았는데 무자막이더라고요.....후...일단 우ㅣ장자를 볼까봐여........ 위장자는.영자막이라도 있으니..
ahahahohohehe
@siroyooki ㅋㅋㅋㅋ또 이렇게 마이너 먹고 쥬그렵니다.... 위장자 드라마도 재미 있네여 ㅋㅋ 가끔 뜬금없이 웃기고 오글거리는 장면들도 있지만 ㅋㅋㅋㅋ
kimlangbang
훈연아.....흑흑 훈연이 진짜 ㅠㅠ 랑야방/위장자/ 타래료의 왕카이가 작품마다 다르게 다 잘생쁨이라 감동스럽다 랑야방 믿음직/위장자 규칙 준수하는 닝겐이지만 실질 시니컬한데 믿음직/ 타래료 부드럽고 믿음직 ㅠㅠ 믿음직이 키워드군
Giselelim
@langyamang 저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다시 랑야방 1화부터 방영하면 다시 또 볼거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대인 손잡고 볼거라구여 엉엉 위장자는 저는 몰르겠어요 한글자막이 있는것도 아니고 아 아직 랑야방... 못보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angyamang
@Giselelim 위장자가 있지만은 저 바로는 못볼것 같은.... ㅠㅠㅠㅠㅠㅠ 종주님 보내드릴 시간 필요해오 ㅠㅠㅠㅠㅠㅠㅠ
ame_yu_bi
올해 제일 열심히 본 중드는 선풍소녀/랑야방/위장자. 선풍소녀 보고 오뢰 필모 찾다 발견한 랑야방에 신신탐연맹에서 본 왕개도 나오길래 시작했다가 10월부터 내 인생은 망했음..
paranoia999_
새벽에 발로 차서 노트북이 두동강이 났는데 비몽사몽인 채 제일 먼저 한일: 랑야방이랑 위장자 외장하드에 옮겨놓기
YH_0716_5D
근데 웨 린신반약에 치여가꼬...이래....얘네 위장자에서 만나긴 하는데.....명루형님이...우엥......8m8......
jinboonsae
어제 50만원치 빵탐 블루레이랑 딥디, 오슷흐 사고 넘 뿌듯해서 뒈짐. 그리고 2월까지 거지 신세. 근데 랑야방+위장자 딥디 합해서 20만원 넘는다면... 괜찮은 거십니까...?
lang_huisoo
@siroyook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둘 파게 되면 구렁텅이의 마이너가 되는건가요....?(슬픔 일단 위장자를 봐야겠어요..... 반약언니도 나오고...익숙한 얼굴들이....
lang_huisoo
위장자를...봐야지...
lang_huisoo
위장자 비주얼 대폭발인것 G
jinboonsae
내일 차이나 서점 가서 랑야방이랑 위장자 딥디 사러갈거다!!!!!!!!!!!!!!!
siroyooki
@ahahahohohehe 헉 위장자 시작하셨군여*_*
boom5401
이틀 남았다 랑야방ㅠㅠㅠㅠㅠ 끝나면 위장자
tangerineoffall
@Your__H 같이 봐요 위장자♡
jinboonsae
급생각나서 차이나 서점에 전화해따! 랑야장이랑 위장자 DVD 입고되어따고 합니다!!!!!! 아직 가격이 안 정해져서 낼부터 구매 가능할 것 같다 하고요 중국 현지서도 비싼터라 한화로도 각각 10만원 넘을 것으로 예상하신데요. 재고는 충분하다고.
NOCTURNE0201
책읽다보니 뭐랄까....위장자 내용은 공산주의라기 보단 민족주의에 가까운 내용 아닌가란 생각이.. 명씨네 가족이 전부 공산당이긴한데 정작 공산당 이념에 대해서 나오는건 또 딱히 없음. 현재 중국이 사실상 사유재산을 인정하고 있어서인지...
__K_Bing
@ninemirh 그 작업도 시간이랑 노력을 들이시는거잖아요...! ㅠㅠ... 요새 위장자가 너무 보고 싶은데 중알못 영어울렁증은 웁니다...한글자막ㅠㅠ 하다가 알티돼서 멘션드렸습니다. 대단하셔요, 힘내세요...! ><
kimlangbang
위장자에서 다들 가죽장갑 끼고나오는데 가죽장갑마저 멋진것 ㅠㅠ 상해 패셔니스타 누님왈: 라이크 플레이보이 아청이나 라이크 매국노 명루형이나...장갑 넘 멋진것
Your__H
트친분들이 랑야방 끝나면 뭐보고 뭐보고 얘기하시는데 왠지 슬프다ㅜㅜ 나는 랑야방 끝나면 다시 랑야방 달릴거 같... 다고 하기엔 위장자가 너무 쎄군
lang_huisoo
일단 위장자부터.....
Lee_Tak_
@yehi1217 ㅎㅎ위장자보고 보겟음 캬~ 중드뽕에취한다
sugirane
@kittyinthebox 넵 ㅠㅠ 일단 위장자 보고.... 대호시광도 있으니까요 ㅠㅠ 선검3도... #뭐가많다
ahahahohohehe
위장자 보느라 암것도 못했네 ㅜㅜ 얼른 나가서 저녁사오고 작업해야지...ㅜㅜ
yehi1217
@Lee_Tak_ 위장자는 또 뭐얌??
WH_bokri
위장자를 맥주와 시작ㅋㅋㅋ V
ahahahohohehe
근데 위장자 영자막 20화까지 밖에 못 찾음 ㅜㅜ 20화까지 볼때 쯤엔 나머지도 올라오겠지..? 불안...
ahahahohohehe
위장자를 보기 시작 했는데요.. 후거 어마어마하게 이쁘고 귀여웤ㅋㅋㅋ 그리고 루성말고 성루가 좋다요 ...😇 또 이렇게 다른 길로 ㅋㅋㅋ하지만 정왕종주랑 왕개호가땜에 명성명대도 좋아 엉엉 몰라
adorecat
중간중간 클립들을 보여주는데 다시 봐도 역시 정왕 목소리가 좋구나 ㅋㅋ 근데 위장자에서는 근동이 워낙 잘해서 그런지 여전히 목소리가 좋은데도 느낌이 또 좀 다름.
the_winter_moon
@sugirane @ninemirh 으아니 위장자 자막 ㅠㅠㅋㅋㅋㅋ
Marion0411
@tuna_0121 스스로도 고전우상극 너무 많이 했다고 하죠;; 랑야방 보고 나서 달릴 필모가 위장자 빼곤 별로 없는듯해요. 랑야방이 워낙 웰메이드라;;
Marion0411
@ninemirh 오오... 저도 위장자 너무 보고 싶은데 영어도 딸려서 접었거든요;; 랑야방 끝나면 아마 울면서 영자막이라도 감사하며 보겠지요
chanelcko
근데 위장자는 자막이 없나여...? ㅠ-ㅠ... 중국어알못....
ninemirh
내가 1월부터는 위장자를 볼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멍청한 짓을 하고 있습니다. B
__K_Bing
위장자 한글자막 호시잉다.... 슬프다...
YH_0716_5D
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영어자막ㄱ기껏찾아놨ㅅ눈데 우웅..? 20화까지밖에업ㅂ다...엉엉..........
No_vus
@labourite_ 그러나 위장자에서는..........ㅜㅜ
nirvana8382
@NOCTURNE0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가 키 진짜 크죠.. 가끔 랑야방 봐도 종주님 어깨가 막 떡 벌어지고 늠름한 기운을 숨길수 없을때가 종종 있어서... 근동은 위장자때문에 일부러 살을 더 찌웠다고도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CTURNE0201
@water08382 위장자는 확실히 카이가 제일 작아뵈더라구요........근동님도 후거도 엄청큰....
nirvana8382
확실히 카이만 놓고보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주님이 압도적으로 연약한 사름으로 나와서 그렇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난 위장자 루성이 넘 납득가는 비줠...
s_harukze
@labourite_ @xy_yx_ttq 그거 다 위장자 스틸컷이죠? ( ・ิω・ิ)
___dot_
어제 책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했는데 폰 나가서 못한;; 위장자 책에 들어간 화보는 컬러긴 한데 진짜 몇 페이지 안 되고요. 두 권으로 늘려 팔려고 줄간격 엄청 늘인 편집입니다… 뉴짤이거나 그런 것도 아니니까 그냥 책 읽으실 분은 한권짜리 사셔도 될듯
yeoungchuni
대륙 드라마가 미친듯이 보고싶다 크리스마스 연휴에는 블소를 달리며 랑야방에 심취하고 그 다음은 위장자를 봐야하나 ?
lang_huisoo
@rkwlrkwlrkwl 헉 저도 위장자 커밍쑨
xy_yx_ttq
아 비오는 창밖을 바라보며 쇼파에 드러누워 위장자를 보며 글렌피딕 온더락을 마시고 싶다 ~~~~~~~~~~~~~
rkwlrkwlrkwl
비키에 위장자 업로드되면 패스 구입해서 봐야겠다 ㅠ0ㅠ0ㅠ0ㅠ
Lemonade
@sugirane 랑야방 다 보면 위장자 볼꺼면서 ㅋㅋㅋ
__osong
사실 위장자 보면서도 이해몬한거 넘많은ㅋㅋㅋㅋㅋ 쟨 저기서 뭐하고있지 왜 저러는거지 이거랑 그거랑 차이가 뭐지 갸가 갸여? 뭐라는겨 헐 총쏜다 헐 죽었어 헐 멋있다 잘생겼다 귀엽다 귀여워귀여워 ☜ 이러고 있음
xy_yx_ttq
5. 2013년에는 젠킬 한니발 신세계 퍼림 팠고 2014년엔 퍼림 루킹을 팠는데...너무 현실충이었다... 2015년엔 ✨에드밀리반드✨ 그리고 샤이니와 세븐틴을 빛의 속도로 핥은뒤에 랑야방과 위장자에 투신하였습니다 대륙 최고
xy_yx_ttq
2-1. 위장자는 너무 진도가 안나가요 현재 15화까지 봄...
kellyjj0721
@NOCTURNE0201 과격한거 저도 좋아여ㅋㅋㅋㅋㅋㅋ 심리전 이런거 말고 아예 쓸어버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위장자뽐뿌가 옵니다...
xy_yx_ttq
2. 랑야방/위장자에게 인생뿌셔뿌셔를 당하는중... 랑야방은 전회를 일주일만에 다 봤습니다.
Millongaa
위장자 영자막으로 보는데 미묘하게 웃기자낰ㅋㅋㅋㅋ
ninemirh
@NOCTURNE0201 위장자 영화는 진짜 궁금하네요. 영화는 드라마보다 더 긴장되고 집중될텐데... 보고나면 전 기절할지도 모르겠네요....(아직 찍지도 않은...)
NOCTURNE0201
@water08382 전 랑야방은 혼덕질하다ㅋㅋㅋ위장자 파면서 트윗 계정 다시 돌려서ㅋㅋ적당하네요ㅋㅋㅋ
NOCTURNE0201
@ninemirh 중국현대물은 취향 많이 타더라구요ㅎㅎ 카이카이 필모는 현대물보다는 항일 시대극이 많아서....후홍량 소속이니 일단 랑야방2랑 위장자 영화편은 이미 결정되서 안정된 필모죠ㅋㅋㅋ
nirvana8382
으어어 몰라몰라 혼나면 한소리 듣구말지 모.. 담부턴.. 사진찍는 알람으로 바꿔야게따...휴... 암튼 위장자나 받으면서 자기소개 어제 하든거 마저해바야지
NOCTURNE0201
@kellyjj0721 저야 랑야방으로 시작했지만 취향의 문제로 위장자를 더 파고 외려 랑야방au로 보고 있는 지경에 이르러서ㅋㅋㅋ위장자 재밌어요ㅋㅋ 꼭 루성이 아니라도 그냥 극이 재밌어요ㅋㅋㅋ
kellyjj0721
@NOCTURNE0201 진짜 우주메이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랑야방 끝나면 위장자 달릴건데 하아....
nuncher
위장자인가
mountainisgone
대륙의 자본으로 위장자 영화판은 시리즈로 만들어 달라 파리 123 만들어줘
joey_am_ufer
위장자 보고싶다 영자막 어디서 구하는지 아시는 분!!!!!(고래고래
cookiencroquis
@kimlangbang 위장자 아성이 옷 진짜 이뻐요ㅠㅠㅠㅠㅠ 장관님이나 밍타이도 컨셉이 딱 잡혀있긴한데 아성이는 특히 스타일과 1:9가르마의 조합이 시너지 효과 이는 것 같아서ㅋㅋ 배우가 기본 마르고 길어서 핏이 넘나 좋은것입니다...
kimlangbang
위장자에서 아성이가 입고 나오는 옷이 완전 예쁜데...드라마 설정상으로도 아청이는 패셔니스타였구낰ㅋㅋㅋㅋ어쩐지 진짜 옷마다 완전 이뻐서..검은코트 파란코트 검은데 뒤에 끈달린거 검은 셔츠 흰셔츠 아이보리셔츠 헤링본 수트 등등..
tsuyo_dung
@tsuyo_dung 오늘은 친구랑 랑야방 보는 날!! (내 마음대로!!) 어제 생일빵이나 복습하자고 할까. 아님 1화부터 다시 보자고 해야하나. 아님 위장자를.... 으으음. 고민이당.
kimlangbang
@cookiencroquis 아침에 잡니닼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위장자 타임이에옄큐ㅠ 진짜 아청 아무렇지 않게 매국노! 형은 매국노! 이러는 거 진짜 귀엽내옄큐ㅠㅠㅠㅠ
Yellowpuffy_ilo
위장자 내용이 내용인지라 볼까 말까 고민했는데 솔직히 대륙메이저인건 알았는데 이정도일줄은....
penpenlien
학기 끝나면 위장자나 볼까!
Yellowpuffy_ilo
잠 안와서 대륙대세 위장자 서치하다가 대륙메이저의 위엄에 잠이 달아나버린 이 현상..
Yellowpuffy_ilo
...?? 우린 아저씨들이라 브로맨스는 무리따거. 하면서 랑야방에서 공주님 안기 빼버린 후홍량따거는 위장자에서 무슨 썰을 푸신건가.. 브로맨스 못한다면서...? 왜 아성이가 명루 팔짱끼고 명루가 우산들고있?? s
Yellowpuffy_ilo
위장자 루성 미쳤나봐. 이게 1화에서 나온다고...? Q
Yellowpuffy_ilo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에서 접점1도 없는 린신정왕이 왜 흥하나했더니 위장자 루성때문엨ㅋㅋㅋㅋㅋㅋ루성 태그가 3.5만이라닠ㅋㅋㅋㅋㅋ 대륙메이저파워가 스게한것ㅋㅋㅋ
Yellowpuffy_ilo
그리거 위장자 루성은 얼마나 저세상 메이저길래 웨이보 태그가 2.4억이야... 대륙메이저의 기상.. 랑야방 정매 웨이보 태그는 3.4만개라는데.... 대륙따거들의 기상을 못따라가겠는것..
kimlangbang
아니 위장자...의상팀은 진짜 최고인듯 옷들이 하나같지 진짜 특히 형님하고 명성이는 주로 코트 걸치고 잘나오는데..코트도 하나같이 예쁜것이 ㅠㅠ양복도 이쁜거 많구 ㅠㅠ그리고 조끼..조끼가 좋다 ㅠㅠ 빈티지의 극치 ㅠㅠ
kimlangbang
새벽이 되면...........위장자를 보고...명성이가 진짜 귀여워서 운다 ㅠㅠ 명성아..!!!!!! 반전매력 중간에 치임치임 명성ㅋㅋㅋㅋㅋㅋ 명성아아~@@@
Yellowpuffy_ilo
이러다 위장자보고 뒤지는거 아닐까...
Yellowpuffy_ilo
위장자에서 다시 만난 린신-임수-소경염 이라니 대륙따거들이 따꺼!!!!! 하면서 핥을수밖에... h
Yellowpuffy_ilo
아진짜 미쳤다ㅠㅠㅠ 이래서 대륙따거들이 랑야방-위장자 크오나 환생물 미는구나ㅠㅠ 대륙따거들 대단해ㅠㅠㅠ 촬영은 랑야방-위장자 순서지만 방영은 위장자-랑야방 순서에 출연배우들도 겹쳐서 둘이 바통터치 하는 느낌이긴하겠다.. 대륙은 2차도 대륙스럽네 (??




위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