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47 ALL

hopeofblue
****idos 덕수궁 뒤편 정동극장 옆에 있는 '르풀'이라는 가게에요 :
Xiuumini
덕수궁 다녀와쯤다!!
mksown
덕수궁 돌담길 걷다가 스탠리큐브릭도 갈까 했으나 나는 그분을 잘 모르므로 그냥 계속 걸어서 경향신문까지 나왔고. 아 조선일보 근처 내가 자주 가던 모카 ? 카페가 없어졌더라. 공사중인지.
mksown
고궁박물관 덕수궁 미술관을 다니고 느낀 건 '사람 많을 땐 가지 말자???' ㅠㅠ
mksown
종로구 구석구석 광화문 경복궁 덕수궁을 걸었다. 만보가 넘었다. 허리가 끊어질 듯 했지만 정신이 드는 것 같아 좋았다.
kwon267792
덕수궁?도 갔었나
Reading_JWC
****_Marbas 아, 덕수궁에 갔다 온 겐가?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kbong59

From Twitter

eminbee
****maro_918 헉ㄱ 8ㅁ8 보고싶어요 아까 덕수궁 오는 길에 깜빡 졸아버린... ㅠㅠ
ranglangid
와보고 싶었던 성공회 빌당과 덕수궁 산책... 다 좋았는데 중국관광객 새끼들 아무데서나 피워대는 담배냄새는 정말 개같았다.
kittysister
나 이제 폴바셋가서 아슈크림에 커피마시고 덕수궁갈꼬야. 내가 이 나라의 공주다.
eogeung_shinee
****uew ****716 꽥...꽥..꽤액...ㅠㅠㅠ 사실..덕수궁으로 개명하고 지냈어...집나간거 너무후회돼ㅠㅜ
onyouew
****ung_shinee ****716 고라파덕과 덕수궁의 얽히고설킨 질긴 인연, 극장에서 만나요!
onyouew
****ung_shinee ****7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로부터 몇일 뒤, 한가로이 마당을 거닐던 고라파덕에게 몇일 전 죽은 duck수궁이 다시 나타나는데..! 덕수궁 : 뜻밖의 재연 2월 대개봉!
hel1okne
****darberr ㄱ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그치만 연휴가 아니었으면 파파가 절 못불럿을거니까여...!! 넘좋은걸!!! 어제는 덕수궁갓고... 오늘은 창덕궁가야대는데.. 이것은 늦게일어난삘이에여...

smoma87
덕수궁 돌담길엔 아직 남아이써요~
smoma87
덕수궁돌담길 간다 이것듀라
kittysister
오늘 덕수궁 창덕궁 경복궁 가도돼요?
20twozero
****Hahyun 덕수궁이 평일에 사람 별로 없고 좋대!
Aki_Hahyun
****ozero 덕수궁이라닛 ㅋㅋㅋㅋㅋ 다이죱????
20twozero
****Hahyun ㅋㅋㅋㅋㅋㅋ추웟!!! 가면 덕수궁으로 갑시다 ㅋㅋㅋ
Lord_Marbas
오늘은 덕수궁에 갈 일이 생겼습니다. 덕수궁 돌담길 걸어보겠네요.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parkganego

From Twitter

mksown
반고흐전 그리고 스탠리큐브릭전 덕수궁 미술관 대림미술관 골라보고 싶지만 내 방이 눈에 밟힌다.
_slow_turt1e
덕수궁 대한제국 역사관이랑 밀레전이랑 반고흐 인사이드전 갈래
woongkoolee
새해 인왕산 다녀오는 길^^ 그리고 며칠 전 들렀던 덕수궁^^
julyhye
청계천 걷다 바람 땜에 덕수궁 돌담길로. 나무마다 뭔가 했더니 아하. 귀엽잖아.
hel1okne
나 사진병자라서 덕수궁갓는데 이딴식으로찍엇어 존나자료사진
doojk
아 sbs 뉴스에 나올뻔 했는데 덕수궁에서 윷놀이하는 애 뒤에서 인터뷰할때 카메라에 알짱거렸는데 그거 다 짤랐네.
bora43j
한복 입고 덕수궁다녀왔어요

doojk
내가 오늘 책에서만 들었던 덕수궁 석조전을 첨봤다. 감격에 겨워 인증샷 하나.
la_yull
****deliver10 나는 개인적으로 고궁 이런 곳도 좋아해서 경복궁 덕수궁 창경궁 그쪽 돌고 교보 갔다가 청계천 보는 코스도 추천할 만 하고 아니면 명동 구경도 괜찮고.
hel1okne
내발터졋음...... 아빠가 덕수궁부터 창덕궁까지걸을만하댓는ㄴ데 아빠존나밉다
hel1okne
****le_d ㄹ 매찐 그건내일ㄹ갈래요... 저지금 덕수궁부턱 광장시ㄱ장까지걸어왓더니 죽을맛ㅅ인ㅋㄱ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아 같이 티타임으로라도 그리고싶고 집무시간이라도 보고시풔요....
doojk
오늘 덕수궁 갔다가 방금 sbs카메라에 찍혔다. 윳놀이 구경꾼으로 웬 아저씨가 두리번거리면 전줄 아삼. ㅋ
hel1okne
****le_d 저둬....ㅜㅜㅜ허억 저지금 덕수궁다봣는데 근대 제국시절ㄹ로 교영이도보고시퍼요 아허헝 미치느뉴ㅜㅜㅜㅜㅜㅜㅜㅜ
hel1okne
덕수궁 미술관서 독화전 보다가울뻔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Lee1886

From Twitter

KoreanAir
****j8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덕수궁 오늘 무료 입장 맞죠? 동생들 구경 잘 시켜주세요:
hel1okne
덕수궁대빠신기해
hel1okne
덕수궁간디야
naswj85
****anAir 관리자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어제 친척댁에 들리기전에 동생 ? 데리고 덕수궁 구경시켜줬습니다.
naswj85
호노베리랑 덕수궁나들이~~~!!! #덕수궁 #lovelive #honoka
zifan62
평양감사도 제 하기 싫으면 못하는 것이고 빚쟁이와 스카이라운지에서 커피를 마셔도 불편하다 싫어하는 사람과 덕수궁 돌담길을 돌아도 아름답지 않고 시궁창 옆을 지나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행복한 것이다 하여 제일 좋은 것은 내 마음이 좋은 곳이다
afeleia_L
덕수궁 석조전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il000435

From Twitter

Minimobo
바벨까지 봤으면 좋았겠지만 주말은 6시까지라 도착과 동시에 마감. 그러나 미국대사관저와 덕수궁 사이 차 없는 그 길을 걸으며 좋아서 내일 또 오지 했다.
DeokSuGungLoveU
덕수궁 설 맞이 전통놀이 체험 현장입니다. 설 연휴 기간 내내 9시부터 6시까지 덕수궁 함녕전 마당에서 진행됩니다.
sexysurfmusic
서울 한산하다 덕수궁 돌담길이 비어 있었다
luandujia
남대문에서 서울역 지나 시청 덕수궁 광화문 청계천 종각까지 걸어왔는데 인사동 올라갔다 명동 다시 내려간다길래 미친 저는 잠시 탈주요 외치고 알라딘에 숨어버림ㅋㅋㅋ 어머님이 서울구경 너무 신나신 거 같다
Gstar0818
****orG ****ory25 덕수궁은 여름에 8/16 피마원보고 간거구요ㅋ 대구는 10/4 입니다ㅋㅋ
nobember_0809
****cy1028 덕수궁!! 지금은 모르겠능데 나 갔을때 한복입구 사진찍는데도 있고 시청광장인가? 그 옆에있는데도 이쁘던뎅 덕수궁 안에들가면 이쁜데 마늠 저기 덕수궁!
ijtuylcq055
덕수궁 옆 '정동길'에 아파트 있다고?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entrance_lee

From Twitter

dindin1993_
나 연휴동안 모할 거냐면 모자 사러 갔다가 경복궁이나 덕수궁 갔다가 스벅 가서 놀다가 귀가할 거야
_hagu77
한강잠원지구 한강양화지구 가로수길 삼청동 서촌마을 경복궁 이태원경리단길 광화문 덕수궁 신림동 타임스퀘어 인사동 압구정로데오 청담사거리 코엑스 용산아이파크몰 종각 홍대 명동남산공원 북촌한옥마을 자양동 망원동 통의동 낙원상가 녹사평 체부동 김공 인공
kyukuk
덕수궁근처에 먹을데 뭐있지
supersrnile12
덕수궁 중명전 왔는데 후원자의 상태가....?
pyein2
2월 17일 저녁 7시,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박주신 강제소환 수사 촉구 집회를 연 뒤 서울시청 한바뀌 돌아행진 한뒤, 박원순 시장 면담하러 들어갑니다. 미리 박시장 측에 면담 요청 공문을 보내놓겠습니다.
saltcotton
****cotton 나 너무 나쁜 제1세계 관광객 스테레오타입을 쓰고 있다 하지만 내 손을 멈출 수 없어 모리스 니꼴 손잡고 덕수궁 입장해라
someday0426
덕수궁 돌담길엔 아직 남아 있어요.. 눈덮힌 조그만~교회당.. 작곡가 이영훈님 기일이 곧 다가 오는군요 *덕수궁 길을 걷다가..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mooncobi

From Twitter

RD27_17
****n1230 핫 부끄럽네요😁.. 덕수궁이 고왔을 뿐인 것을...! 감사합니다!!
nurison
2월6일=1707 조선 숙종33 년 오늘 이순신장군 사우 祠宇 에 顯忠이라 이름내림 1922년 오늘 김익상 의사 상해서 다나까 일본군대장 저격 미수 1946년 오늘 덕수궁 이왕직 박물관 최초 일반공개, 한국신탁통치문제 논의할 미-소공동위원회 설치
mediapark1999
****o78 오랫만에 타임라인에서 뵙고 반가워서 덧글을 달았습니다. 서울 토박이들이 다 그렇지는 않겠지만, 제가 창경궁을 간 것은 예전에 동물원이었기 때문이고 덕수궁을 간 것은 결혼사진을 찍으러 간 것이어서... ^^;
Moolrin
덕수궁 대한문 , 경복궁 광화문 또 뭐이찌
RD27_17
트이터 필터가 최고랍니다. 사진은 여름의 덕수궁. 그럼20000
SweetVicry
****536 갈라가 할로윈이엇다... ㅁ모님은 날버리고 이태원에 갓고 곰부니는 너무 할일이 없엇던나머지 핝이며 으넌니가 오신다는 푸랑켄갈라에 가기위해 덕수궁으로 향한거시다. 와중에 그때는 또 안치였음
k5SUNNe3pwI58Sx
****_IJBT 전 덕수궁 대한문 수문장 교대식 본 적 있어요. 정말 멋있더라구요!!!!!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junk_prime

From Twitter

blackmt1
덕수궁 돌담과 빛과 그림자 어울림을 찾아서...
xrfseoul
덕수궁 석어당. 2층 올라가서 보이는 뷰와 내부 사진.
kwonwq
서로 연결이 되어서 함께 공존이 되는 시스템을 만들어야 한다. 왕실 부활이라면 특권층이 하나 더 생긴다는 생각은 참 단편적인 짧은 생각이다. 왕실 부활을 통해 우리는 잃는 것보다 얻는 게 더 많다. 지금 경복궁이나 덕수궁에 가봐라 거기는 주인이 얻는
kimzooh
판소리 수궁가 그거. 혹시 덕수궁 말하는 겁니까.
DeokSuGungLoveU
덕수궁 중명전 2층에서 문화유산국민신탁 소장유물 특별전이 있습니다. 이준 열사, 한규설 선생 서화 등 대한제국 을사늑약 독립운동과 관련된 유물 및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오며 10시부터 5시까지 관람가능합니다.
afeleia_L
덕수궁석조전왔음
NITTHREE
이게 을사조약문입니다. 어제 처음 덕수궁 중명전에서 보았습니다. 해설자 분께서 설명해주시기를, 많은 지식인들이 제목이 빈칸이고 증명서도 없으니 국제법상 맞지 않아 무효라 제기하셨으나. 종이 한 장으로 결국..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nobember_0809

From Twitter

Goda_rd
덕수궁~돌담길에~아직 남아~있어요~
dawnstar257
경복궁 갔다가 인사동 갔다가 덕수궁 기타등등
heartless11_10
덕수궁 돌담길 같은 건 걷지 말긔,,,,, 키스할 때는 도중에 눈뜨지 않긔,,,,, 새끼손가락 잡은 채 걷지 말긔,,,,,,,,, 우리 사랑 절대로 절대로 시험하지 말긔,,,,☆★
pyein2
덕수궁 집회 현장입니다
GRnBTS
덕수궁
NITTHREE
다시 찾은 정동국시. 칼국수도 유명하지만 만두국 8000원 에 김치 올려 먹으면 일품입니다. 덕수궁 중명전을 지나 있습니다. #정동길 #만두국
Tradehjkim
****nInnocent 일본 학생을 만나야 되는데 할배들하고 노닥거린게....오리님 글을 오년전에 봐야허는데....덕수궁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rks1217

From Twitter

DeokSuGungLoveU
설 연휴 중 2월 8일 설 당일은 무료로 고궁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설 당일 덕수궁으로 놀러 오세요~~^^
DeokSuGungLoveU
설연휴기간 2월 6일~10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설맞이 전통놀이 체험이 덕수궁 함녕전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dsfs33r
****af2 ****n2 프레스센터간다니깐 오라니깐 이 ㅂ123ㅅ아 ㅋ 덕수궁오던지 샘프하고 바쁜데 말 ㅉ
pyein2
4시 프레스센터 토크쇼 뿐 아니라 6시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박주신 강제소환 촉구 집회도 합니다. 집회는 강재천, 장기정 대표, 성호스님 등이 이끕니다.
mmm442188
****025w 나두 바쁜몸이끌고 덕수궁앞에서 생명부지노무현앞에서 제례올렸다 .노무현은 그런사람입니다.개색키들 언젠간 그누군가가 밝혀주길바랄뿐..그런놈이 없네요...마음이쓰라려옵니다.
dsfs33r
****ssu1 ****n2 내일 2월 3일 오후4시 프레스센터 대국민보고대회 진짜저격수다 토크쇼 오후 6시 덕수궁앞 시청앞 대행진 적극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이사안은 하루이틀 뜸들일 여유가없습니다 벌써 수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dsfs33r
****ssu1 ****n2 다판단하고있습니다 공병국은 갈등을 조장하지 않았습니다 자기 갈길만가면됩니다. 공병국의 방식에 대해 동의하지않는다면 무시하고 자기갈길가면됩니다 다시말하지만 공병국의 토크쇼와 덕수궁대행진등은 위대한 창의적 방식입니다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doojk

From Twitter

CestBon__
****letoe_R 덕수궁 갈랫지.......
lampossible
덕수궁 종묘 서대문형무소 등 언제 가보지****
classicmsc5
****n75 2216년 2월2일 덕수궁 돌담길에 흘려놓겠슴~
FCSeoul_SeRA
흠 덕수궁이 월요일 휴관이니까 그럼 덕수궁 가야징
baegopaaa__
나도 저번에 덕수궁에서 경복궁 가는데 멀기도 하고 길을 몰라서 ㅎㅋ
late_late_l
****_ODOH 창덕궁 갈 생각이었는데 광화문에도 있기는 하죠. 광화문이 경북궁 문이니까 .. 경복궁도 있고 좀 걸어서 시청에 덕수궁도 있고.
YanBie_
2015년 10월 1일 덕수궁 돌담길을 걸으면 헤어진다는데도 계속 걷는 연인들은 다 돌머리인가 싶어, 근처 건물 옥상에서 실험을 해보기로 했다. 주먹만한 돌을 구해서, 커플들한테 던져보아서 돌머리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간단한 실험 ****03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bora43j

From Twitter

Police_Belzer_B
****te_Peter 덕수궁
Kvin_1
****gogh1015 아직 정하진 않았지만 그럽시다. MMCA도 과천관, 서울관, 덕수궁관 모두 무료라니 순례도 할 거구요~
peach1354
****ysbigbang53 1. 혜화동엔 갈 일이 별로 없다 2. 강남엔 잘 안간다 3. 덕수궁 그냥 서울 시청쪽에도 잘 갈일이 없다 4. 시험이 끝나면 무조건 홍대/신촌으로 간다 ...이게 흔한 서울러..
nunu_0518
****yHee8 무엇을 얘기해줄가 어제 덕수궁 야간 개장 간 얘기?? ㅈㄴ
dsfs33r
****n2 아무튼 2월 3일 공병국 대국민 보고대회 덕수궁앞 시청앞 대행진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적극지지합니다. 불의를 위해 싸우시는 모든 분들 힘내십시오
dsfs33r
****ssu1 아무튼 힘을합쳐야된다는건 분명합니다 우리끼리 분열을 가장 즐겁게 바라볼자는 뻔하죠. 2월 3일 공병국 대국민보고대회와 덕수궁 시청앞 행진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적극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pyein2
2월 3일, 박원순 등 고위층 병역비리 근절을 위한 진짜 투쟁이 시작됩니다. 4시 프레스센터 20층, 6시 덕수궁 대한문 앞입니다.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hel1okne

From Twitter

The_first_Stars
****icharu 광화문하고 씨네코드랑 덕수궁, 신림 강남쪽은 진짜 많이 갔었는데
yeonrigi1031
내일 서울 갑니다!! 저랑 노실 분은...없으시겠죠ㅜ 경복궁, 덕수궁 돌담길, 남산, 국립중앙박물관...
kbong59
덕수궁 석조전을 바라보며..
jhlee0927
어제 서울여행갔다가 광화문광장에서 세월호유가족분들이 계신곳에 방문하여 참배를 드리고 서명운동에 이름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덕수궁에 가던 중 노동대회집회를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참으로 가슴 아팠습니다. 세월호 유가족분들 노동자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nunu_0518
덕수궁 야간 개장 사진작가 퀄리티의 윤야랑ㅋㅋㅋㅋㅋ٩ 'ω' و
Min_Yongki
꿈. 쌍둥이 동창, 덕수궁, 석조전 복원, 다시 일.




덕수궁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julyhye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kwon267792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Xiuumini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hot3230

덕수궁 경복궁 창경궁 서울 서울이라면 등의 2월 여행 오후 대한문 돌담길 mks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