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53 ALL

seoul_polarbear
나 왜 경복궁 아니냐....
raru_10072
경복궁도 가고....
zipsa_jyj
미카가 경복궁에 있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catpode
****heory 초면에 죄송합니다 벌써 광화문까지 갔군여.. 1시간전에 경복궁에 있길래 집근처라 나가려했는데.. 하긴 1시간 전이니 벌써 이동했겠군요...
stuven06
아침에 인스타에 암것도 안올라오길래 다시 잤는데 경복궁이요?????ㅋㄲㅋㅋㄲㅋㅋㄲㄲㅋ 아 왜 잤을까
iceek12
미카 경복궁이라고?
Enjoylee5
아니 톰 하디도 미카도 이것들은 왜 나 쉬는 날만 골라서 경복궁엘 가는 건데????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Nasa_ll

From Twitter

23eee323
미카가 경복궁이라는데 난 광화문에서 책 사고 커피 마시고 집에 옴 같은 공기 마셔서 조았단다.. 금요일에 다시 같은 공기 마시러 간다..ㅠㅠ
thomincookie
****_o3o 네넹 아까 경복궁 왔다고 인스타 올렷더라구여~~!
elliexx332
****softpillow 전 경복궁 30분 거리..... 눈물젖은 빵을 뜯는다
Shien_RL
미카... 경복궁..
f1rise
****e_Jeon 강남하고 경복궁은 많이 먼가보네요! 안서울이라 그런건 잘 몰라서..
Harveeeeeeeeey
****ppoboppom 내일 스케쥴 있어서 오늘 온ㄴ것 같은데 나도 명절에 한 번도 안 간 경복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 있음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uxaua
경복궁ㅋㅋㅋㅋㅋㅋㅋ

gmlwls97
미카 경복궁은 또 언제 갔냨ㅋㅋㅋㅋㅋㅋ
Voya_twit
아 머리 회전도 안돼는데 앞에 경복궁이나 걸을까....ㅁ
mksown
종로구 구석구석 광화문 경복궁 덕수궁을 걸었다. 만보가 넘었다. 허리가 끊어질 듯 했지만 정신이 드는 것 같아 좋았다.
rolnojam
어머세상에 경복궁갓네
Mikarkid
****I___ 제가 서울지리를 잘 몰라갖고.. 경복궁 들렀다가 미술관 간거가튼..??
_DOPI___
****rkid 미카 아직도 경복궁입니가
violet4__
지금 경복궁 돌아다니시고 있는 김밐하 공연 보러 오십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 코스프레하구 있대용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simple_you_

From Twitter

Reb_Holmes
미카....?경복궁...;?
the__vixen
****antpepper 경복궁이라니... 나도 명절에 한 번도 간 적이 없는데....
dlfmavyfmf_sang
rt 엌ㅋㅋㅋㅋ미친 미카 언제 경복궁도 갔다왔어??;;;;;;사스가 미카;;; 전주에서도 암말도 없이 화보찍고 가더니ㅜㅠㅠ내한 한번...아니 계속 더요. 동영상 앵글이 일반인 키로는 불가능한 각인 것도 웃기고ㅋㅋㅋㅋ진짜 김미카 후욱후욱. 가만안도ㅏㅑ
hoguya_love
****ish0211 저번에 하디도 경복궁 갔었죠?ㅋㅋㅋㅋㅋ 경복궁 핫플레이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kka50620
아 미친 미카 경복궁에 있냐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잘퓨ㅠㅠㅠㅠㅠㅠ2일후면 본다는게 믿기질 않오ㅠㅠ
catfish0211
****ya_love 경복궁은 다들 꼭 들르네요 ㅋㅋㅋㅋ
somi_iii
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은 그저 외국인관광객인줄 알았을까.. 내가 경복궁에 갔어야했다

MinorHoB
엌ㅋㅋㅋㅋㅋ김밐 경복궁냐곸ㅋㅋ
abcde_fghS
앗시나도경복궁.....
YEOsoom
****omacromacro 왜떨려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경복궁이나 가!!!
violet4__
김밐 경복궁 갔어ㅠㅠㅠㅜㅜ 난 왜 부산ㅠㅠ
violet4__
김미카 경복궁 갔엌ㅌㅋㅋㅋㅋ
Sun0409h
미친ㅋㅋ미카ㅋㅋ영혼 어디다 둿어ㅠㅠ경복궁에 알아주는 사람 없었던거야?? ㅠㅠ
___ziin
우어ㅓㅏㅏㅏ 미카 경복궁ㅠㅠㅠㅜㅜㅜㅜㅜㅜ 모르는사람들은 경복궁 관광하는 외국인이겠짘큐ㅠㅋㅋㅋ큐ㅠㅠㅠ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Bella_blooHappy

From Twitter

rien1635
****pony0515 .....경복궁이여? 지금 서울가면 되나여
Muse_jyj1226
세종도 못가 경복궁도 못가.... .😭😭
kimdooboo
아니 미카가 또. 주섬주섬. 경복궁
hoguya_love
경복궁갔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copony0515
미카 경복궁에서 관광객 코스프레라니...
rubber221b
내가 서울에 살았으면 빨리 옷챙겨입거 경복궁 간다 진짜.. 부산엔 빨리 안오니
limjoo0724
****sounds 경복궁에 계신 김미카ㅋㅋㅋ 라이브인가요?^^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koomangs2

From Twitter

ekfzha12ck
내가 저때 서울 경복궁에 있었어야 했는데에에에에응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어아앙엉아아아
Muse_jyj1226
헐 시파 미카 경복궁?
aaamuguna
다들 경복궁 구경나왔구먼
yowasizi
명절마다 경복궁에는 사람 참 많은데 그 앞에 살면서 한 번도 안가본다고 다음 연휴때는 가보자는 말 매번 하는데 내년에도 똑같은 얘기 할 것 같은 느낌적 느낌
Oomjan_
경주 지나는데 사람들 겁나 많아서 여기 무덤말고 뭐 없는데 왤케 사람들 많냐니까 엄마가 서울 사람들 경복궁 가서 노는 거랑 같다는 거라하니까 납득감
gkch12
****dust 앗ㅅ 경복궁이오 😂😂
arumdri_
경복궁간다ㅏ아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SB_arty

From Twitter

tngml3974
경복궁 가는중 ><
jabyji86
****lulalla 서울의 관광명소로는 경복궁과...명동과...ㅁ..
joske_daiski
****rawer 아앗...착하여라...... ..나도 후후..ㅒ겨자 이름'을 알지..마치 경복궁에사실것같은 이름이야
ClaudiePierlot
Nuestra fan yuunh_ #fashion #moda #ootd#claudiepierlot#sézane#zara#andotherstories#daily#경복궁 경복궁 놀러왔다 🌟 얏호 너무 좋아
unlmtdsmarttech
. 쇼핑샷 💙 - #iphone #daily #아이폰 #일상 #서울데이트 #경복궁 #서촌 #interior #카페 #cafe #감성 #프로젝트온더로드 #projectontheroad #쇼핑샷 #kerrywo…
gomgun0810
얼떨결에 경복궁에 와버린..
kittysister
오늘 덕수궁 창덕궁 경복궁 가도돼요?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Leejs5226

From Twitter

memoriesmisser
****i101311 우리나라에 서너곳 있네요? 진짜 산이라니...ㅋㅋ 전 저번에 경복궁갔는데 거기 교태전 뒤에 정원이 아미산이었어서 놀랐어요...
P_kyunghye
내가 태어났을 당시 어마마마 현덕왕후 께서는 세자궁의 후궁인 종 3품 양원 良媛 이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양원이신 어마마마께서 세자빈으로 승격되시면서 어린 나는 동궁인 경복궁의 자선당 資善堂 으로 거처를 옮겼다.
95z_9595
****0705 아니얔ㅋㅋㅋㅋ...그러지는 않을듯..내집은 경복궁에서 은근 멀어
95z_9595
****0705 오...경복궁 나도 자주 ...? 가는뎅
aday0705
****9595 ㅋㅋㅋ경복궁에 갓엇징...땡큐><
redespair
후음 진짜 경복궁 가볼까... 함화당에 온돌 틀어서 안에 들어가게 해준다는거 같은데.. 후음
redespair
아 맞다.. 경복궁 온돌 틀어준다고 했던거 같은데.. 가볼까나...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soupgipeun

From Twitter

selly_zest
1470년 성종1 1월 정도전 등이 <고려국사> 37권을 펴냄 6월 6일 한양부를 한성부로, 양광도를 충청도로 개칭함 새로 지은 궁궐의 명칭을 경복궁이라 함.
yeonyu0302
푸딩 먹고 싶다 경복궁 근처에 있나요
jangterebyte
내일 일정 : 건대 - 경복궁 - 용산 - 성수
jangterebyte
내일은 경복궁 가는 날 ~_~
heeeee__mi
우애앵 경복궁 못갔어
JANES_SPRING
경복궁 앞 뜰을 휘젓던 난인들의 칼날 황후의 심장 도려낸칼에 떨어지던 핏방울 불타는 시신 한 줌의 재로 떠나시던 마마를 저 설희 그날을 잊지 못합니다
jemappelleYing
언니 전시회 보러 오늘 경복궁 갔다왔당 설날이라 그런지 원래 그런지 한복 입고 온 사람들 많아뜸 보기 좋더라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seoyeon5952

From Twitter

v7yoon
시내버스 토큰도 있는데 그 종이 표는 어디 갔지... 내 기억으론 어른은 흰색, 어린이는 노란색+경복궁 그림 그려져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sana_93
내일 경복궁이나 가볼까...
corajrsmsdud
생활한복입고 코트어깨에 걸치고 경복궁이나 창덕궁가서 찍으면 짱 조을거가태
miribyuls2
****pottet ㅋㅋㅋㅋㅋㅋ경복궁 광화문 그쪽에서 사진찍고 도서관간거면 거기 맞을거얔ㅋㅋㅋㅋㅋ거기 우리집근천뎈ㅋㅋㅋㅋㅋㅋㅋ
Wheather_Fall
한자 공부해야겠다고 느낀 결정적인 이유: 경복궁안 건물 이름을 못알아먹음
wanki90
돈벌이 안되니까 경복궁 밀어버리자고 할 새끼네
kbim89
맨날 서울 올때 나갈때 자서 몰랐던 고층빌딩들을 다 보았다 경찰청 대기업들 본사 sk 신세계 롯데 등등 독립문 광화문 청와대 경복궁 등등등 정말 신기했음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Bring_XD

From Twitter

Lawyer_hyun
경복궁 설날
sjtone2
****y3424 ****z 어제는 경복궁의 교회에 갔다 지요? 누구에게 청혼 했어? 예성오빠.
Comely_SUGA
****minimi 허얼 넘 이쁘셔요ㅠㅠ경복궁도 이쁘고 한복도 이쁘고 꿀물님도 이뿌고,,♡
Loyal_JIMIN
****minimi 헛 그쵸 경복궁에 엄청 많으신,,
kongminimi
나는 딩가딩가 #경복궁 #자체모자이크
If_you_smile_
귀찮아서 쉬려다가 김빈 디자이너 인터뷰 보고 생각나서 경복궁 다녀옴. 외국인 관광객 많았음. 바람 불 때마다 황사체험. 입 안에서 서걱서걱, 폰 화면에도 내려앉은 흙먼지. 사진은 경복궁 단청과 모래바람.
i_is_Like
경복궁 가지마세요 여러분 공짜라고 사람 오지게 많고 모래먼지가 엄청납니다 정신이 하나도 없을거임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wkfgksia

From Twitter

la_yull
****deliver10 나는 개인적으로 고궁 이런 곳도 좋아해서 경복궁 덕수궁 창경궁 그쪽 돌고 교보 갔다가 청계천 보는 코스도 추천할 만 하고 아니면 명동 구경도 괜찮고.
SouthKoreaBot
5년 전, 고 노무현 대통령 국민장 때 경복궁을 간 적 있다. 물론, 들어가지 못했고 그 앞에 서 있던 많은 사람들 사이에 있었다. 경복궁 역을 내리자 나에게 노란 천을 주었다. 그 노란 천은 5년이 지났지만 아직 내 방 창문에 달려있다.
FrozenMOVlE
#설날#경복궁#경회루#나뭇가지#gyeongbokgung#gyeonghoeru#branches#korea#koreanpalace#frozen#koreanewyearsday
natsumin_desu
****NNNNN 학연아 안녕♡설날 잘지내고있나요?♡ 가족들과 맛있는 것 많이먹고 많이 쉬고 복을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네 편♡알죠?♡ 많이많이좋아해♡♡♡ 난 마이랑 경복궁이나 창덕궁에 갔다올게요.😀 학연아 진짜 새해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S2_S2_S3
****s719 ㅎ,,, 경복궁에 학교있어도 경복궁안엔 안가는..
liaison1679
경복궁 한복입고 가면 지금 무료입장 되려나??
hehehahahoo_MSH
여행가곱다 경복궁이라도 가곱다 근데 차 막히겠지?그래 가지말자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jpch1109

From Twitter

shaweee51
아 우리집가족 다 아픈데 진심 이날씨에 경복궁에서 뭘하겠다는거야 우리한텐 가라고하고 자기들은 늦게 여유부리면서 오고 진짜 ㅠㅠㅠ *´Д`* 게다가 식성도 이상하고 겁나 즉흥적이라 우리 다 피해보지...어휴-m-;
j_wonwoowonwoo
****ely_17 경복궁 갔다옴.........응...
ghgh8280
경복궁갔다가 지금 명동입니다.경복궁은 조흔경험이었다.
lance160
포시즌 보까리노 안티 부페 수준도 좋고, 연휴때 내내하고 갈곳없으신분 여기서식사하시고 경복궁 가보시는것도. 이태리라 햄치즈수준이 좋은데 가니쉬수준은 더좋음
0626sarah
헉ㄱ 얼굴 통통하ㅏ게 나왔다ㅏ..ㅣ어제 경복궁 놀러가서 선착순으로 끊어버리는 전통한복 입어보기 체험한거..!! 이 옷이 가장 높은 계급이라네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rkgus719
****2_S3 언니 그럼 우리 경복궁에서 만날까 .. ?
Js_nmdr
알바그만두면 창덕궁이랑 경복궁 가야지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hanokbank

From Twitter

TwoStarJang_bot
전두화이 니, 정병주 형님까지 다치게 해놓고, 이젠 나를 죽일라 카는구나. 오야. 덤벼봐라. 내 네놈들에게 잡힌다 카더라도 내가 직접 전차를 몰고 경복궁을 불바다로 만들거다.
Ariel_2nd
감기 때문에 경복궁 못 가는거 넘 슬프니까 오늘은 커피 샷 추가해서 마실거야
SH_saying
경복궁에 한복입고 가기로 했는데 못갔어요. 언젠가는 꼭 할거에요
flcetbmbd5f
내일부터 경복궁 야간개장
1667985_n
****buster0804 아 시청역이요? 저 걸어서도 가요!ㅋㅋㅋ 동네에서 조금만 가면 경복궁이라 주말에 가끔 운종가를 걷고 그렇습니다...ㅎ 덕질..생활속의 덕질...
BT_repeat_bot
아름답고 귀여운 눈을 가지고 날 바라보는 여인을 안고 싶다. 그런 사람과 손 잡고 경복궁과 인사동을 돌아 삼청동을 걷고 싶다.
tunaishandsome
****_9293 ****lely_ 몰로하지,, 경복궁?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55555iwon

From Twitter

Wheather_Fall
내일 설날이라 닭이랑 경복궁감 ????? 잔다
goo639
****yunjin 구정지나구 경복궁... 한복대여팟...👀
goo639
구정끝나고 트잉여즈 한복입고 경복궁가실분 4/n
H2omato
내일 고궁 박물관!.... 경복궁이단가...
ppoison__
경복궁 가서 사왔던 엽서들.... 너무 이뻐서 못쓰겠다;****
lhr0311
****_0418 롯데월드나 에버랜드 갔다가 국회의사당이랑 경복궁같은데 들러요!! 숙소는 무조건 경기도로..😭
6minjung9
경복궁2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farah912

From Twitter

gnlfqk
북촌 경복궁 븍천 창덕궁 걸었을때보다 백배 아픔
hckwmmk
****__kai___kai 저 경복궁 1열...
po_dam_
****this0000 경복궁이욬ㅋㅋㅋㅋㅋㅋ
ehdqhtka
내일일정 면목동 큰집-조계사-경복궁?-미정
M0M0_kudasai
님듀른 지금 이 날씨에 경복궁가서 한복입고 사진찍는 거에 어케 생각해 쉬바..진짜 안 간다는 것도 아니고 날 풀리고 가자니까..진짜 그리고 좀 쉬고싶다고
hiyoonhee7
****M_M 내가서울가면경복궁앞에서커다란글유현수막을들고있겠ㅎㅅㅎ경복궁앞에이상한사람있다하면얼른챙겨서뛰어오셈ㅋㅋㅋㅋㅋㅋ
omoo_808
서울후기를 써보자면 6시이후에 갑ㅂ자기 사람이 물밀듯이 늘어나서 사망할뻔했다 경복궁에는 사람이없었다 ???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Lounge_JW

From Twitter

_w2we
****mn ****0720 아 경복궁에 가면 이쁜누나들 많은데 오늘은 졸려서 한분도 못 뵜어요
soham8877
****69 맞아요ㅠㅠㅠ경복궁이나 민속촌!!!막 가는겁니다!!ㅠㅠ
buddah_3
넘빡쳐서 혼자 경복궁가서 외국인코스프레나 할걸그랬나 싶음
gilgamesh08
****doll 외국인이 경복궁에 코스프레하고 간 느낌이 하고 싶었는데 어째 ㅋㅋㅋㅋ헿헤헤 부끄러워욬ㅋㅋㅋ😶😶뻘뻘... 마비에 황금용포 입혔을때도 괜찮았어서 이번엔 왕답게 빨간색으로 해본...! 쿠횽은 병졸이나 궁녀 옷 입음 좋겠어요 쿠횽:??
good5518
설맞이 경복궁 나들이~
some_thing10
사람없이 휑한 서울에서 손 꼭 잡고 작은 카페 같은데서 머리 맞대고 책도 읽고 노래도 듣고 경복궁도 가고 서점도 가서 책도 사고 밤에는 케이크를 사서 들어가... 무드등 켜놓고 둘이 영화 보면서 설을 보내라...
martel0928
설연휴 마지막날 화요일에 한복 입고 경복궁 가기로ㅎㅎㅎ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kbs7312u

From Twitter

_jaeleejung1215
****ho_flame 경복궁쌀이랑..부추랑..쌈채소랑..우리꽃 우리콩........ ?
0704x0529
****x0529 세종 3층 로비에서 본 북악산 백악산? 과 푸른기와지붕과 경복궁과 광화문 전망
dindin1993_
나 연휴동안 모할 거냐면 모자 사러 갔다가 경복궁이나 덕수궁 갔다가 스벅 가서 놀다가 귀가할 거야
_hagu77
한강잠원지구 한강양화지구 가로수길 삼청동 서촌마을 경복궁 이태원경리단길 광화문 덕수궁 신림동 타임스퀘어 인사동 압구정로데오 청담사거리 코엑스 용산아이파크몰 종각 홍대 명동남산공원 북촌한옥마을 자양동 망원동 통의동 낙원상가 녹사평 체부동 김공 인공
rlawlsdk1202
근데 신도림 테크노마트14층에있는 경복궁 폐백실이랑 야외 예식장보니까 눈이 막 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eedRabbit_
****yy123 ****ball20203 근데 경복궁이 실명인건 어캐앎
may_be_hill
아 이제 경복궁이네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pokezuizuizui

From Twitter

wolhye_
****ny_atle 저 진짜 새 너무너무 좋아해요... 예전에 경복궁에서 얼룩무늬 비둘기 봤었는데 넘 예뻐서 계속 사진찍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1000moon1223
나 설날아침에 ㄱㅏ족끼리 한복입고 경복궁 돌아다니기로함😃😃😃😃얏따!!!!
SpeedRabbit_
아잠만 이거설마 비루나별이나경복궁이나 아무튼 그런애들이보는거아니겠지?
tree0217
......../기절 오늘의 소득 곰방대 약 50cm get☆ 그리고 이제 난 죽으러 가면 되는건가...../10일 경복궁 촬영
onesea_melody
경복궁 왔는데 앞에 저 커플,, 커플티 입고있는거니...??????
SpeedRabbit_
****ball20203 어 경복궁 ㅎ 너 트위터깜?
mozizi_0428
****js77 경복궁은 사랑이에요ㅠㅠ💕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10theku

From Twitter

holonoal2
이번에 서울올라가면 서울대구경을 가보는것고 좋을것 같다 경복궁 광화문이순신동상이랑 종묘는 보고왔으니 이번에는....남산 한옥마을이랑 또 어딜 가볼까.....관광투어는 확실히 해놓고 놀아야겠는데 용을 꼬셔야겠다
mozizi_0428
경복궁 답사....💕 진쨔 살고싶었...ㅠㅠ👍
niwad002
****flzhd 아뇨 ㅋㅋ 경복궁은 언제든지 갈수있어서 안갔음
zlekflzhd
****d002 경복궁 다녀오셨어영??
hehe_jyj
흐부ㅠㅠㅠ나왜경복궁ㅠㅠㅠ
jigadabi
한복 입고 고궁찾은 시민들 설 연휴가 시작된 6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에서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연휴를 즐기고 있다.
kals0329
오랜만에 경복궁다녀옴.... 설날이라그런지 한복입은분들이많다!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eatjin_atm

From Twitter

_w2we
으아 경복궁아아.. 아...
newsilvea_
현대미술관이 무료라고해서 갈려고 했는데 종로에서 을지로까지 왔더니... 다시 경복궁쪽으론 못 가겠다. 집에 가자. 휴일은 길다.
_w2we
와./. 이 페이스면 ... 경복궁 못 가겠는데?
hhw0174
****neybaeIRL 어디에요? 경복궁?
kals0329
경복궁에 사람많다~ㅎㅎ
Baeho909
****girl_ATM 경복궁이여
zlekflzhd
****d002 경복궁 재밋는데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petsnee

From Twitter

niwad002
****flzhd 집에서 걸어서 10분이면 경복궁임... ㅋㅋ 좀더 먼데로
zlekflzhd
****d002 경복궁!!! 퍽
mediapark1999
****o78 결론: 제 의지로 제가 찾아간 것은 경복궁 밖에 없었습니다. 남산타워요? 역시 서울 토박이인 제 처가 가족들은 다~ 갔는데, 정작 저와 친가족들은 아무도 안 갔네요. ^^;
mediapark1999
****o78 서울의 궁궐은 경복궁만 출입이 허용되는 것 아니었나요? 흔한 서울 토박이의 착각 ****a01
Moolrin
덕수궁 대한문 , 경복궁 광화문 또 뭐이찌
__thermodynamic
맞아 나는 서울 경복궁 명동 이런게 어딘지 대학 와서 지하철 타보고야 알았다 그리고 아직까지 가로수길 같은 지하철 역명이 아닌 지명은 어딘지 잘 모르겠고 성수-상수 이런 것도 헷갈림
selly_zest
1867년 고종4 5월<육전조례>를 간행, 반포함, 당백전의 주조를 중지함 11월 경복궁 근정전을 완공함 12월 영건도감, 원납전 총액 발표 65만872냥, 백미100석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mozizi_0428

From Twitter

dolphinio
추우니까 후드 푹 눌러쓰고 인사동 가서 맛있는거 사먹고 신기한거 구경도 하고 을지로였나? 악기점도 가고싶고 전시회도 보고싶고 경복궁도 가고싶고...
MIosa0
****troLycan 형제님 경복궁 기ㅏ셔서 전통의상 체험하셨어요?
_w2we
막 막 어!?! 내일 경복궁 보고! 어?! 일요일도 경복궁 보고! 어?! 20일도 경복궁 보고! 어?!
KRSDNT
경복궁 갔을때 궁금했던게 있었음 그 수문장들이 드는 창은 이름이 뭐지
w070323
제주도 갈까요 서울 갈까요 서울은 에버랜드 롯데월드 그런 데 안감... 경복궁 국회의사당 중앙 박물관 뭐 그런 곳:D
KRSDNT
결국 낙선재랑 어진은 구경도 못하고 종묘랑 경복궁만 둘러보고 집에 감
YM208193
****oad 이 소나무를 잘라서 경복궁의 대들보로 만들자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onesea_melody

From Twitter

174x162
나 지금 여기가 경복궁이고 광화문까지 걸어가서 버스타야하는데 ㅂㅐ터리가 16퍼야
Eren_back
하사님 인증하시면 저 다시 경복궁감 ㅎ
yyybbbsss
****una 아직도 가는 중^_^,,,,,,,,,,경복궁은 나에게 넘나도 멀고,,,멀어요,,,,,,,,,,,,,,, 테이블쾅
selly_zest
1865년 고종2 3월 비변사를 의정부에 병합함 4월 경복궁 중건을 대원군에게 위힘하고 영건도감 설치 7월 충청도 유생 800여 명이 만동묘 철페 반대 상소 올림 11월 <대전회통>, <양전편고 兩錢便攷 >완성
HRS2DS
경복궁주변 고양이카페 없나요?ㅠㅜ
center_1128
****er_1128 경복궁데이트 하면 ㄱㄷㅎㄷ 와 생활의 달인 메밀소바집
petsnee
서울 사시는 분들 중에 방학 중으로 같이 노실 분 계신가요? 저번에 갔던거 티켓 있어서 저 빼고 한분 갤러리 입장 쏩니다..! 쏜다고 말하기도 민망.. 주변에 경복궁도 있던데 거기도 가봐도 좋을것같아요: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tree0217

From Twitter

up2Hero
나 전에 경복궁에서 외국인이랑 영어로 대화하는 숙제 있었는데 얼어서 말이 안 나오던데
omoo_808
****67 나 경복궁 보러가.. 아련
myxia0101
지금까지 수없이 지나온 길이였는데 경복궁에 이엠개 있는거 처음봤네
174x162
야 내가 10시 넘도록 연락없으면 뒤진거니까 경복궁역으로 주우러 와
changdeok11
리움에서 한국건축예찬이란 주제로 전시를 하고 있는데요, 창덕궁 뿐만 아니라 경복궁, 그리고 여러 사찰들에 대한 전시를 하고 있답니다. 한국건축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JSH016
****yday1005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수학여행 코스 항상 경복궁-에버랜드-경주ㅋ
radieux_Q
****lu0420 경복궁이라는 한정식집이여🙌🙌🙌 점심드셨나여~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6minjung9

From Twitter

HMD_940115
그리고 경복궁에서 어케 가야 하드라..
futami_niichan
영어 못하면서 다른나라 여행하는 사람 보면 참 깡도 좋더라 지난번에 왠 라틴년한테 신촌에서 경복궁 가려면 지하철타는게 낫다고 영어로 설명하니 노 노 잉글리쉬 함 ㅋㅋㅋㅋ븅신
BJHI_IJBT
경복궁 수문장 교대식 보러가세요.......철릭 입고 행진해 주시는데 멋짐퍽팔합니다 진짜 보는데 소리지르고 싶었어......여러분 경복궁 수문장 교대식 보러가세여....
BJHI_IJBT
주변에 궁&역사&한복 덕후친구 있었음 좋겠다......맨날 혼자 경복궁한복입고 가는거 심심해.....근데 또 가고 싶어서 가게되고 박물관도 고궁박물관 짱좋은데 친구들1번 데려가면 그만이구......나랑 궁에서 뛰놀 사람이 필요해!!
dltnstlsgk94
****d002 ****t_gemeint_ 코앞이 경복궁 ㄷㄷㄷㄷㄷㄷㄷ
selly_zest
1592년 선조25 4월 13일 일본 침략군 조선 침입 임진왜란의 시작 4월 28일 신립, 충주 탄금대 전투에서 패배 5월 일본군, 한성 점령, 경복궁, 창덕궁 화재발생 6월 선조, 의주로 피신 7월 이순신 함대, 한산도 대첩에서 대승
Nein_Danke_
무의미한 걸 알지만 그냥 지껄이는 생각. 중국인들은 휴일에 자금성을 구경가지 않고 왜 그에 비해 한참 작은 경복궁을 보러 서울로 오는 걸까...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6minjung9

From Twitter

_C7H8
학교갔다가 경복궁간당!!!
kwonwq
서로 연결이 되어서 함께 공존이 되는 시스템을 만들어야 한다. 왕실 부활이라면 특권층이 하나 더 생긴다는 생각은 참 단편적인 짧은 생각이다. 왕실 부활을 통해 우리는 잃는 것보다 얻는 게 더 많다. 지금 경복궁이나 덕수궁에 가봐라 거기는 주인이 얻는
Goeun_bot
경복궁은 나의 한계이다 거기서부터 벌써 우주의 나비들이 희끗희끗 나타났다 -고은, 경복궁
kydlaeti99
국립중앙박물관을 한번 가볼까...... 경복궁도 구석구석 다 사진 찍고싶기도 하고... 나 이제까지 뭐 하고 살았는지 모르겠다 쯧
mallanglang
저 날 한복입고 경복궁 나들이 갓다가 출사나온 아재들 여섯이 찍어주셔서 사진 메일로 보내주셨는데 싹 삭제함
10theku
****q_pOol_ >ㅁ<경복궁갑세~!
jeepsterex
술마시고 경복궁길 걸으니 세상 이만한 부러울게 없군아..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FrozenMOVlE

From Twitter

10theku
옷삿다~!! 경복궁 가실 분 구함 ?
overdeliver10
****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님 예븐 거 다 알고둔요!! 담님 여름 개량한복 사시면 내년 여름에 저랑 개량한복 입고 경복궁 놀러 갑시다 ㅅ" 9!
__Kindlein_
****tionxxx ㅋㅋㅋㅋㅋㅋㄱ헉 이뻐ㅠㅠㅠㅠㅠㅠ 둘 다 양놈들이지만 같이 한복입고 돌아다니자 경복궁ㅠㅠㅠㅠㅠㅠ
cherry_bl0ssom3
****no_belzerS2 그럼 음.. 음.. 경복궁 야간개장...?
_w2we
아유 경복궁이 가야겠다~
kino_son
외국인이 서울의 참모습을 보려면 어디로 가야합니까 물었을때 머뭇거리며 아무곳도 추천해주지 못했다. 서울 하면 떠오르는게 63빌딩과 경복궁 뿐이야..
R_kid07
한국에 유명한 게 뭐가 있더라... 기억도 나지 않고 떵르지도 않는닼ㅋㅋ 그나마 떠오른 게 창덕궁이랑 경복궁이 끝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JT_951013

From Twitter

a48605151
****S 경복궁
caffeineThomas
설날에입을한복이지~♡ 얼른 날 풀려라 이거입고 경복궁 누빌꼬야 아직 한번밖에못입은 소듕한 한복 ㅠㅠㅠㅜㅠ 4월에 새한복사야쥥~~♡♡♡
VivifiantSH
****btob_hj 경복궁근처요 ㅋㅋㅋㅋ
ppoit_
****an_Co 칭구가 소문돈댓어 경복궁쪽으로 간다며
Srh_CYeol
칭구들 한복입고 경복궁간다는데 나능 앙콘땜에 못가 눈물쥴쥴
Lounge_JW
"내가 즐겨 찾는 곳은 창경원 비원 경복궁 등 주로 고궁이다. 특히 비원 같은 곳 인적이 드문 장소를 찾아 나만이 호젓이 그림을 즐기는 곳이다" 도상봉 1902-1977 <향원정> 그림 너무 좋다 ..
2dam__
****a100410 경복궁 근처에 대여해주는 곳도 있대여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Lawyer_hyun

From Twitter

2dam__
****a100410 저랑 경복궁 가십시다
_07031015
****__ 재밌었어요! 평생 찍을 사진 다 찍힌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복궁 근처에 한복대여하는 곳 있어서 한복입고 돌아다니는 사람들 꽤 있는데 특이하거나 예쁜 한복이면 사진찍어달라고 더 많이오나봐요 제거가 황금색 한글쓰인 한복이라...★
2dam__
****31015 크 저두 한복입고 경복궁 가고싶당..
_07031015
****__ 경복궁 한복입고 놀러갔었는데 저!!!! 사진ㄴ찍어달라는 한국인 외국인 지인짜 많고 계속 찍어주니까 얼굴에 철판 깔게 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어요 짱
dhkf_
애기들이 경복궁가는지 한복차림인데 곱고 예쁘다...
royalpalacego
경복궁 궁궐 온돌방 체험장소는 함화당과 집경당 입니다. 한복입은 가족에게는 무료 사진촬영 및 인화를 해 드립니다
royalpalacego
경복궁 궁궐 온돌방체험 2월 7일 일 ~2월 9일 화 9시~17시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jemappelleYing

From Twitter

_C7H8
경복궁간다ㅏㅏ!!!!!!
obsessioner1
****ear 경복궁에 산책감
Goeun_bot
나는 경복궁에 갔다 내가 서 있는 땅속 어느 놈의 늑골 도막이 기억하고 있다
vis_240
헉 한복입고 경복궁 갈래
TintypeMolly
다른건 그럴듯 한데 그럼 경복궁을 어찌 바꾸라는 거지. 경복궁이 경복궁이지 그걸 해석을 또 할 필요가 있나?
dawnstar257
경복궁 갔다가 인사동 갔다가 덕수궁 기타등등
foodog160
경복궁 진짜 제대로 돌아보고 싶다......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woi1221

From Twitter

foodog160
국내에서 가고싶은 장소는 숭례문 경복궁 불국사 제주도 테디베어 박물관이랑 동전 박물관 등등...부산가서 밥먹고.......한여름 제일 더울즈음에 대구가서 초열지옥을 느끼며 아스팔트에 계란 깨트리기 해보고싶다..
c_o_f_bot
저 경복궁 데려가주시면 일본인코스프레 잘할자신잇어오 헤에스고이네~ 스고이요~~와아스고이~~ 일어실력의 밑바닥을 드러냄 -신다
Greedy_you
****_NiNi 응응 대림은 경복궁 저 전시회는 구슬모아 당구장에서 하는데 그건 한남동에 있대
mong_NiNi
****dy_you 한남동???? 대림미술관 그 경복궁쪽아냐??
coocoo54
****AMong 웅웅 져아!!!!!!! 경복궁 등등 이쁜곳 가쟈~~기다릴게!!!>////<
aphorism273
****AMong 같이 입고 경복궁돌아요 흙읗듀ㅠㅠㅠㅠㅠㅠ
RomantistR
****ntistR 무슨 과학체험장라던가 삼성 어쩌고 하는 곳이었는데 정말 자주 갔다. 돼지 심장 만져보는 체험을 제일 좋아했다 , 동네 근처에 있는 그 색깔공들이 바닥에 가득 깔려있고 터널이 이어진 놀이시설이라든가, 경복궁이라든가...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ClaudiePierlot

From Twitter

CM_yeore
****akae 전.....섭웨 들고 경복궁가서 헤헹하다가 올 거였는ㄴ데.......안..안...안대ㅐ요...안대....... 저는 철벽을 매우 잘 칩니다..
since1493
****UNBARK 언니 경복궁 갈래 콘서트 갈래
MilPang_
경복궁 가이드 따라 안쪽까지 보는 것도 해보고 싶은데 인원 제한이 있어서... 그냥 보는 건 잘 모르겠어. 그냥 예쁘다 하고 넘어가는 ㅅ상식 없는 내 뇌
langsoob
****nglangduk 맞아욬ㅋㅋ 안국역이요? ㅁ? 경복궁? ㅁㅋㅋㅋㅋㅋ
seraph506
리 광복직후 경복궁 사진보면 일본도 참 눈알못... 근정전, 경회루 빼고 싹 밀어버림...ㅜ.ㅜ
SchyaArckRaiy
네.. 안가르쳐요.. 사시치고 연수원 들어가기 전에 세계일주하고 온 애가 경복궁 주변에 현대화 되있냐고 물어서 니네가 저기에 조선총독부 세웠잖아? 라니까 뭔말? 지금 없는데?? 이런표정.. 그니까 "배운놈"도 저모양, 안가르칩니다<
ubo54
****rya_Fr 아항...~ 그럼 경복궁부터 가시겠네용???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say_meaoooow

From Twitter

memorya_Fr
****4 사실 겅복궁하고 그 서울시립미술관인가 옆의 궁은 가봤는데 경복궁 다 못돌아본것도있고...
qukyf
동대문 압구정 보라매 경복궁 이동경로 길다. 운동하니 확실히 체력이 다시 올라온다
B_themain
다큐 3일 경복궁 편에서 20대 여성 자매 둘이 요즘은 2030대가 이민을 많이 생각하고 있다고 우리를 지켜야하는데 포기하는 쪽으로 가려고 해서 안타깝다는 쪽으로 말을 하면서 눈물을 보였는데 짠하면서도.. 그러기엔 이미 늦었다는 걸 알기에 쓴웃음..
center_1128
일단오늘목표 방산~종로 헌혈~광화문 비모지갑.핸드폰케이스~경복궁?고궁 시간되면 ㄱㄷㅎㄷ
Marianople
****_PluXus 경복궁가십셔 ^^
cookieapples2
****erproject #스누퍼프로젝트 #소원 한옥마을이나 경복궁가서 한복입고 데이트해요!
HELLO_POCHI
봄에 경복궁가자 ****굴비빼고 ****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Teo_dayo

From Twitter

selly_zest
1872년 고종9 4월 각도 아전의 과거 응시를 금지함 9월 경복궁 총건축비 772만 8,694냥, 백미 824석 등으로 파악됨
Yoonyakki
****u_kaihun 내가.. 고등학생 때 졸업사진 찍으러 경복궁 갔을 때 먹으러 갔었거든,, 그 땐 참 맛있었는데 시간이 넘 흘러버려따~~~~~
TaekWoon_A_
우리 애들이랑 다같이 경복궁 가서 한복대여해서 입고 9명이서 셀프 이미지샷 찍기루 함 개재밌을듯ㅋㅋㅋㅋㅌㅋㅋ 그리고 버스타고 혜화동 가서 밥 먹고 벽화마을에서도 사진 찍을거야 한복입곸ㅋㅋㅋㅋㅋㅋㅋㅋ 9명이 함께 하면 쪽팔리지 않아~~~
ahjrj
그리고 차 좋은 카페 음 저녁이나 비 오는 날이면 프로젝트온더로드가 개짱인데 좋은 찻잎을 쓰고, 경복궁 맞은편이라 창가에 앉으면 경복궁 담 볼 수 있음 은행잎 떨어지는거 개짱이야
twinkle_joshua
****is_17 경복궁 가봤어요?
hanokbank
한옥은행이 위치한 세검정쪽에서 경복궁 방향으로 버스를 타고 내려오면 광화문의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경복궁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Ajinnim_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cutieapple4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xuxaua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mksown

경복궁 덕수궁 서울 한복입고 창경궁 서울이라면 등의 광화문 여행 미카 고궁 SeeYouGu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