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59 ALL

kanaho_for
****su_for 그러면 서울? 그경도 갈까요? 저 창덕궁 가보고 싶어요!! 한복도 입어도고 싶고!! 눈을 반짝이며 말한다
leben98
****me1216 창덕궁인가요?? ****
leben98
알티. 대한문 옆 창덕궁인..가??
mksown
내친김에 창경궁 창덕궁까지 갈까 했으나 그럼 진짜 허리 끊어질 거 같았다.
kma_history
풍기대 대궐 안에는 풍기가 있는데 이는 곧 예부터 바람을 점치려는 뜻이다. 창덕궁의 통제문 안과 경희궁의 서화문 안에 돌을 설치하고, 거기에 풍기죽 風旗竹 을 꽂아 놓았다.-『증보문헌비고』
SHDRWT
****sx0q1a2z 창덕궁....?
hel1okne
벤이랑 꼬까옷ㅅ입고 창덕궁갈래..ㅜ... 으으으 심심오ㅣ롭 아빠:드르렁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_nananit

From Twitter

skyoilr
****428 ****_vol2 아 오늘 알바 말고 창덕궁을 가야 했어
yoonmin__
애인이 생기면 창덕궁 비원 가고싶다 가이드랑 일행들보다 10분 늦게 다니면 아무도 없고 조용한데 진짜 이쁘고 좋아...정말 최고엿던거같다.....
hel1okne
아빠가 나혼자나가랰ㅋ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 그럴까... 혼자창덕궁..?
hel1okne
****darberr 오늘은.. 창덕궁... 갈예정이엇는데 아빠가...저늦게일나서 삐진거같곸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 히잉..
hel1okne
****darberr ㄱ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그치만 연휴가 아니었으면 파파가 절 못불럿을거니까여...!! 넘좋은걸!!! 어제는 덕수궁갓고... 오늘은 창덕궁가야대는데.. 이것은 늦게일어난삘이에여...
kittysister
오늘 덕수궁 창덕궁 경복궁 가도돼요?
selly_zest
1803년 순조3 12월 순조의 친정이 시작됨 12월 창덕궁의 인정전, 선정전에서 화재 발생

skyoilr
허탈하다.........해 뜨면 바로 창덕궁이랑 북촌 자료수집하러 가려고 벼르고있었는데..........
small_chichi
창덕궁도 가보구시포!!!!!!!
jrkeljS2
창덕궁
hel1okne
내일은 창덕궁...종묘두가까...
corajrsmsdud
생활한복입고 코트어깨에 걸치고 경복궁이나 창덕궁가서 찍으면 짱 조을거가태
hel1okne
내발터졋음...... 아빠가 덕수궁부터 창덕궁까지걸을만하댓는ㄴ데 아빠존나밉다
natsumin_desu
****NNNNN 학연아 안녕♡설날 잘지내고있나요?♡ 가족들과 맛있는 것 많이먹고 많이 쉬고 복을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네 편♡알죠?♡ 많이많이좋아해♡♡♡ 난 마이랑 경복궁이나 창덕궁에 갔다올게요.😀 학연아 진짜 새해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xindieticket

From Twitter

Loveoj_OJ
전하께서 선물하신 전각 '취선당'은 정궁인 창덕궁과는 별개로 창경궁 명정전 남쪽에 지어졌다. 이는 조정대신들의 반대와 중전 인현왕후 과 김숙의 영빈 김씨 를 견제하기 위한 처사로, 공사는 밤에만 이루어졌으며 모든 비용은 전하께서 친히 지출하셨다.
changdeok11
벌써부터 창덕궁에는 손님들로 북적북적한데요, 후원표가 마지막 시간인 3시표만 남았어요!! 오시려는 분들 서두르세요!!!
Js_nmdr
알바그만두면 창덕궁이랑 경복궁 가야지
cold_december0
음력 새해 첫날 첫손님으로 창덕궁 후원에 갔다왔습니다 *^-^*
Js_nmdr
창덕궁 가고싶다
cold_december0
****ing_dk 십 년만에 가는 거라 설렌답니다//-// 사진 찍어 올게요. 그리고 저는 비원에서 열심히 썰 구상을 하고.. ㅌㅋㅋㅋㅋㅋ 전 고궁은 다 좋디만 창덕궁이 웅장함+세련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있어서 마음을 사로잡는 곳 같아요..
mirring_dk
****_december0 오 비원 성공하셨군여 선택받은 자만 들어간다는 ?! 엄청 예쁘다던데 즐겁게 감상하시고 여유로운 힐링 하시길..!! 개인적으로 창덕궁이 분위기도 좋고 보존도 잘 되어있어서 가장 좋아합니다!!

cold_december0
****ing_dk 집안일 도우시느라 연휴가 연휴 같지 않으셨나봐요 부둥부둥 저는 오늘 하루만 쉬는데 뭐랄까 학기중보다 더 바쁜 것 같고... 창덕궁 비원에 간다는 게 유일한 기쁨입니다 흑흑 미링님께 자유를! 휴식을!
Jumptodream_mj
나도 창덕궁 정말 좋음
gnlfqk
북촌 경복궁 븍천 창덕궁 걸었을때보다 백배 아픔
transt_82
지도를 보다 보니 창덕궁 내에 존덕정이라고 있다. 이름 좋네. 덕을 존숭한다니. 숭인동도 비슷하게 좋은 이름이지. 인을 숭상한다.
inbeom
이런 날에 애인이랑 창덕궁 데이트 해야하는데
kma_history
창덕궁 측우대 1910년까지 창덕궁 이문원 마당에 있다가 1920년 후 경성박물관 앞으로 옮겨졌는데 한국전쟁때 측우기는 소실되고 측우대만 남아 창경궁의 명정전 뒤,세종대왕기념관,영릉전시관,경운궁 궁중유물전시관을 거쳐 국립고궁박물관에 전시되어있다.
HINA22233
지금 생각나는건 주인공이 창덕궁의 후원 구경하다가 우연히 땅에 있는 통 안에 들어있는 편지를 보고 과거로 타입슬립을 하는데 거기서 만난 옹주하고 사랑에 빠지는걸 쓰고싶다 전에도 이런게 있는거같다...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raloyde

From Twitter

selly_zest
1776년 영조52 3월 영조 사망 1694~ , 왕세손 정조 즉위 7월 <열성어제>를 간행함 9월 창덕궁 후원에 규장각을 설치함
selly_zest
1405년 태종5 10월 창덕궁을 창건함
KRSDNT
창덕궁에 있다는 낙선재인지 뭔지를 볼려고 한밤중에 찾아갔는데 좀 오래전에 야간개장한다는 소리 들은게 기억났었음 문이 닫혀있었음
KRSDNT
아니지 창덕궁이네
BICE_DOLPHIN
****na721 뉴는 앙보다 괴물이 진짜 목소리에 딱... 아 진짜 그 목소리 톤 사랑에 빠질 거 같고요 막 뭐라 그래야되지 창덕궁에서 처음 들었을 때도 느낀거지만 진짜 그 음색은 존나... 아... 답답
selly_zest
1647년 인조25 5월 소현세자의 세 다들 제주도에 유배됨 11월 창덕궁의 대조전, 선정전 등의 건물을 중건함
changdeok11
내일부터 연휴시작인데요, 고향길 무사히 내려가시고 설 명절 잘 보내세요!! 창덕궁은 연휴내내 개방합니다~:D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raloyde

From Twitter

changdeok11
리움에서 한국건축예찬이란 주제로 전시를 하고 있는데요, 창덕궁 뿐만 아니라 경복궁, 그리고 여러 사찰들에 대한 전시를 하고 있답니다. 한국건축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selly_zest
1592년 선조25 4월 13일 일본 침략군 조선 침입 임진왜란의 시작 4월 28일 신립, 충주 탄금대 전투에서 패배 5월 일본군, 한성 점령, 경복궁, 창덕궁 화재발생 6월 선조, 의주로 피신 7월 이순신 함대, 한산도 대첩에서 대승
neoblinkers
****milla 파리는 모르겠고 창덕궁 앞이긴 해쓰요
vhachi1691
창덕궁에서 종로3가까지 걷기 좋지...
R_kid07
한국에 유명한 게 뭐가 있더라... 기억도 나지 않고 떵르지도 않는닼ㅋㅋ 그나마 떠오른 게 창덕궁이랑 경복궁이 끝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kimhj6005
****6v ㅋㅋㅋㄱ야야또어디갈까ㅠㅜ행복한고민ㅠㅠ궁만계속다닐까 한옥마을같은데가고 창덕궁갈까ㅠㅠ
yoon6v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칭구가 궁 가자고 시간 없을것 같아서 가야할것 같다구 해서 궁이라는 노래방인줄 알고 노래방이 그렇게 가고싶었구나...했는데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 창덕궁☆꺄핫☆ㅋㅋㅋㅋㅋㅋㅋ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kbs7312u

From Twitter

hoduxo
****ga93 대박사건 저 창덕궁 짱조아하는데!! 지난번에 서울갔을때 동대문근처에서 숙박두했는데 그런곳이있었다니여 ㅠㅠ 이뻐여 꼭 가보겠어여
94gaga93
****xo 오세요ㅠㅠㅠㅠ업고 모시고 갈게요ㅠㅠㅠ저기 어디냐면 오롤리데이라고 창덕궁 근처에 잇는 곳입니다ㅠㅠㅠㅠ동대문 갈일 잇음 굳이 들릴 정도로 조아합니다
RestSleven_
****Sleven_ 3. 파하고 산책할겸 창경궁&창덕궁 갔는데, 나도 무의식중에 영어로 표달라고함… 그랬더니 영어 관련 자료를 한가득 덤으로 주심...
bblackcrane
창덕궁 홍매화 *0* 매종주님을 봐야겠군
selly_zest
1873년 고종10 10월 최익현, 시정의 폐단과 대원군 배척상소를 올림 11월 최익현, 재차 대원군을 탄핵하다가 제주에 유배됨 11월 고종, 친정을 선포함 대원군 실각 12월 고종, 대왕대비, 왕대비, 대비, 왕비와 함께 창덕궁으로 거처를 옮김
heureuxavecvous
■‘#노무현·센터’ →종로 창덕궁 옆 ■‘#노무현·대통령·기념관’ →봉하   이해찬, “노무현센터, 대통령기념관 건립 이제 시작입니다”
raloyde
창덕궁 관리소 까페에서 보호하는 고양이님은 나에게 초접사를 허락하셨고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B_a_c_k_a

From Twitter

raloyde
나도 찍었지 창덕궁냐웅이
xrfseoul
고궁박물관에서 전시중인 <창덕궁을 보듬다> 전시는 후도록 계획. 곧 나오는데 갑자기 무료배포에서 5000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단 전시 오셨던 분들 가운데 도록 원하시는 분은 마음 찍어주시면 제가 가능한 많이 챙겨서 따로 챙겨서 드릴게요 선물
jayis_
****06 으아아ㅏ 율삐랑 잭푼젤 한복 촬영가려고하는데 7일에 창덕궁!!!!!!!!!!!!!!
naykim12
7일에 창덕궁에서 사진찌거주실분 계실까 ...
jayis_
7일에 혹시 창덕궁에서 촬영해주실수 있는분 계신가요???
p_je_
#하루한장 032 병풍처럼 멋지게 우뚝 서 있는 창덕궁의 소나무들을 바라보며 출근하는 것은 무척 즐겁다. 봄,여름,가을,겨울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나도 등을 한번 꼿꼿하게 펴보게 되는 것이다.
fadptum05
문화산책 나를 위한 해설, 창덕궁 아침 산책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qursars

From Twitter

selly_zest
1609년 광해군1 6월 일본과의 국교 재개, 삼포 개항 9월 김굉필 등 5현을 문묘에 종사함 10월 창덕궁을 중건함
xindieticket
이번달부터 격월로 발간되는 '창덕궁 앞 열 하나 동네'가 씬디 티켓라운지에서 무료로 배포됩니다. 지나가시는 길에 들러서 읽어보고 가세요. :
birchihill
이 시간에 아직 창덕궁...이니 완전 지연. 에구. 길 위로 다니는 대중교통 이용하란 얘기 어디서 들리면 다 박살내 버릴 테닷!!
dbcofls1105
근데진짜... 저녁먹으려고 창덕궁 앞 거리에 음식점 들어가서 주문하고 수다떠는데 아니 이모들이 사투리를 안써... 대낯섬...
late_late_l
****_ODOH 창덕궁 갈 생각이었는데 광화문에도 있기는 하죠. 광화문이 경북궁 문이니까 .. 경복궁도 있고 좀 걸어서 시청에 덕수궁도 있고.
naykim12
장소는 창덕궁 ..😨
exo_tofu
****y_hyunee ****arri 나 레포트때무네 창덕궁 마스터햇서 ? 다 설명해 줄 수 이써!!!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cold_december0

From Twitter

fairy_hyunee
창경궁 창덕궁 경복궁가고싶다
GRnBTS
창덕궁 비원
amks37
경복궁에는 중국인이 많고 창덕궁은 서양인하고 일본인이 많지 이대로 쭉 유지대면 좋겠다.
286314789o
날 뜨실때 오게되면 창덕궁에 가봐야겠다
Belbel_YQ
서울역 구역사 보고시펏는데 반고흐전........ 글고 창덕궁 간순간 동기전화와섴ㅋㅋㅋㅋㅋㅋ40분동안 예문관 규장각을 방황하엿따




창덕궁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jrkeljS2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Teo_dayo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jkh731210

창덕궁 경복궁 카페 동네커피 서울특별시 창경궁 아침 비원 7일에 아빠가 노무현센터 musaboo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