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담길 덕수궁 완주해볼까 만에 정리뉴스덕수궁 오기를 뉴스 말긔 누가 못내 붙들려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9:02 ALL

Reading_JWC
****_Marbas 속설이라 그리 믿을만한 이야기는 아니라 여기네만, 그대가 그리 염려스럽다 여긴다면야. 예의 그 돌담길만 아니 가면 될 일이지. 다른 볼거리도 많을 터이니.
Reading_JWC
****_Marbas 다정스레 웃고는 돌담길은 거닐었는지고?
mksown
덕수궁 돌담길 걷다가 스탠리큐브릭도 갈까 했으나 나는 그분을 잘 모르므로 그냥 계속 걸어서 경향신문까지 나왔고. 아 조선일보 근처 내가 자주 가던 모카 ? 카페가 없어졌더라. 공사중인지.
smoma87
덕수궁 돌담길엔 아직 남아이써요~
smoma87
덕수궁돌담길 간다 이것듀라
Lord_Marbas
오늘은 덕수궁에 갈 일이 생겼습니다. 덕수궁 돌담길 걸어보겠네요.
Bump_It_
****cle_8 아... 넘나 좋잖아요....오늘부로 돌담길 가입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담길 덕수궁 완주해볼까 만에 정리뉴스덕수궁 오기를 뉴스 말긔 누가 못내 붙들려 jeonjugram

From Twitter

langyabile
사람들이 북적이고 악사들은 악기를 조율하고 음식냄새가 폴폴 풍김. 그러나 정작 당사자인 소경예는 집 밖 돌담길에서 안절부절 못하고 있었음. 왜일까, 왜 자꾸 뭔가를 놓친 기분이 드는걸까. 혼인은 기쁜 일인데 소저에게는 미안하게도 전혀 기쁘지 않았음.
julyhye
청계천 걷다 바람 땜에 덕수궁 돌담길로. 나무마다 뭔가 했더니 아하. 귀엽잖아.
2030corea
누가 나를 알아볼까 두근거리는 것도 내 여직 거기에 붙들려 있음이니 어두운 봄밤 돌담길로 다가오는 인기척을 내가 못내 피하면서도 사람이 내게 오기를, 어서 내게 오기를 조마조마하지 않았던가. - 황지우
zifan62
평양감사도 제 하기 싫으면 못하는 것이고 빚쟁이와 스카이라운지에서 커피를 마셔도 불편하다 싫어하는 사람과 덕수궁 돌담길을 돌아도 아름답지 않고 시궁창 옆을 지나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행복한 것이다 하여 제일 좋은 것은 내 마음이 좋은 곳이다
sexysurfmusic
서울 한산하다 덕수궁 돌담길이 비어 있었다
Bump_It_
아 진짜 여긴 소덕 탐라가 아니라 돌담길 탐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nengg
자 이제 도담언니는 돌담길을 걷고있는 태니를 그리자 맞을소리

sonengg
크캬 돌담길 ㅋㅋㅋㅋㅋ
cin971102
****_tio ****cle_8 ****ddl_ss ****_ATM 돌담길 좋다 ㅋㅋㅋㅋㅋ 나도 가입할래!!
Tang_tio
설날 기념 *도담님 팬클럽 돌담길 1기 모집중*
Tang_tio
****cle_8 ****_ATM 돌담길 콜
NoJoeDang
누가 나를 알아볼까 두근거리는 것도 내 여직 거기에 붙들려 있음이니 어두운 봄밤 돌담길로 다가오는 인기척을 내가 못내 피하면서도 사람이 내게 오기를, 어서 내게 오기를 조마조마하지 않았던가 -황지우-
CrushLyrics
사랑을 하면서 그렇게 모두 다 변한다죠 누군가를 만나 그 설레임에 하루를 보낸다죠 나란히 걷는 돌담길도 따뜻한 입맞춤도 내게는 좀처럼 어울리지않아 또 서러운 눈물만이 외사랑 - 다비치
someday0426
덕수궁 돌담길엔 아직 남아 있어요.. 눈덮힌 조그만~교회당.. 작곡가 이영훈님 기일이 곧 다가 오는군요 *덕수궁 길을 걷다가..

돌담길 덕수궁 완주해볼까 만에 정리뉴스덕수궁 오기를 뉴스 말긔 누가 못내 붙들려 julyhye

From Twitter

FolaRis_Quest
****la_Fol 돌담길을 따라 얼마만큼일까, 한참을 쭉 걷다보니 그 끝에 엄청난 위용의 외삼문이 나왔다. 문의 중앙에는 등에 꽃을 이고 있는 거북이 문양이 그려져 있다. 문화재인가? 이곳은 대체 어떤 곳인 걸까.
FolaRis_Quest
****Fol 돌담길을 따라 얼마만큼일까, 한참을 쭉 걷다보니 그 끝에 엄청난 위용의 외삼문이 나왔다. 문의 중앙에는 등에 꽃을 이고 있는 거북이 문양이 그려져 있다. 문화재인가? 이곳은 대체 어떤 곳인 걸까.
soppaghetti_S
애기땐 바닷가랑 돌담길 뛰어다니면서 내일은 뭐하고 놀까만 생각하는 삶이엇는데 지금은 매일이 고민과 번뇌네...
Goda_rd
덕수궁~돌담길에~아직 남아~있어요~
heartless11_10
덕수궁 돌담길 같은 건 걷지 말긔,,,,, 키스할 때는 도중에 눈뜨지 않긔,,,,, 새끼손가락 잡은 채 걷지 말긔,,,,,,,,, 우리 사랑 절대로 절대로 시험하지 말긔,,,,☆★
xiuqiangs2
하다고생각했는데. 돌담길로가는데뒤에서 시우목소리가들림. 정말. 내가 그리싫었던것이냐. 아니. 내가 너를잘못좋아했던것이냐. 도대체 왜.... 그리고 치앙이는 대답해줌. 그 모두다아닙니다. 단지 제가 이분을 너무도좋아하기때문이지요.하고 말타고 배타러가서
xiuqiangs2
원태가동공지진일으키면서치앙이보니까 슈는암것도모르고 왜. 오랜만에들으니 감동인게야? 나는 무식한무관이라그런지 잘모르겠군. 하여튼 그암호에따르면 오늘저녁나를데리러오라는식의메시지였음. 그래서 그날밤돌담길옆에말대놓고치앙이데리러옴. 생각보다 경호가 허술

jeonjugram
뎡민아 내가 구오빠가 됐으니 널 지켜줄게 구오빠 홍오빠 든든하제ㅋㅋㅋ #쿵짝 #홍군 #구흥 #일상 #daily #오빠 #전주 #한옥마을 #1박2일 #주말 #돌담길 #전동성당 #selfie #셀카 #여행 #…
classicmsc5
****n75 2216년 2월2일 덕수궁 돌담길에 흘려놓겠슴~
YanBie_
2015년 10월 1일 덕수궁 돌담길을 걸으면 헤어진다는데도 계속 걷는 연인들은 다 돌머리인가 싶어, 근처 건물 옥상에서 실험을 해보기로 했다. 주먹만한 돌을 구해서, 커플들한테 던져보아서 돌머리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간단한 실험 ****03
yeonrigi1031
내일 서울 갑니다!! 저랑 노실 분은...없으시겠죠ㅜ 경복궁, 덕수궁 돌담길, 남산, 국립중앙박물관...




돌담길

돌담길 덕수궁 완주해볼까 만에 정리뉴스덕수궁 오기를 뉴스 말긔 누가 못내 붙들려 skylove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