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8:56 ALL

mksown
내친김에 창경궁 창덕궁까지 갈까 했으나 그럼 진짜 허리 끊어질 거 같았다.
gosh_hikari
****ohope 히힛 창경궁에선 후원한 번도 안들어가봤는데 거기서도 들어가지나여? 고궁사진보니 문득 다시 서울의 향수가 그리워지는것...♡
YanBie_
****6cm ㅋㅋㅋㅋㅋㅋ진짜 넘나 이상한 것.. 일부러 유턴해서 혜화너머 창경궁까지 갔다가.. 다시 되돌아와서.. 한성대입구역에 내려주고.. 명동가는데 다리넘어내려갔다가...
ehdqhtka
창경궁 고양이 고궁의 고양이...
shino39p
2월 27일 토요일 창경궁으로 전통한복 촬영 가실 분 계실까요? 두세분 정도, 시간은 오후 1시~3시 예상하고 있습니다. 초보시라도 OK! 스냅샷으로 자연스럽게^^ ****camera ****oard
la_yull
****deliver10 나는 개인적으로 고궁 이런 곳도 좋아해서 경복궁 덕수궁 창경궁 그쪽 돌고 교보 갔다가 청계천 보는 코스도 추천할 만 하고 아니면 명동 구경도 괜찮고.
D_ana_LOVE
스텔라 창경궁에 있네 가고싶다....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Bjenie12

From Twitter

Loveoj_OJ
전하께서 선물하신 전각 '취선당'은 정궁인 창덕궁과는 별개로 창경궁 명정전 남쪽에 지어졌다. 이는 조정대신들의 반대와 중전 인현왕후 과 김숙의 영빈 김씨 를 견제하기 위한 처사로, 공사는 밤에만 이루어졌으며 모든 비용은 전하께서 친히 지출하셨다.
zpdlwl
****wl 게다가 오늘같이 추운날 한복입고 창경궁 가면 얼어 디져여 님들아 ㅠㅠ
zpdlwl
설연휴라 특별히 갈데없는 외국인 친구들이 집에 놀러왔다... 룩시랑 릴리 ㅋㅋㅋ 한복입고 창경궁 가자는데...;-; 난 한복이 없다
taetae_0213
****cy1028 창경궁이랑 청계천이요! 좀 멀지만 청담동도 진짜 예뻐요!
gratia0220
날이 좋아서 가장 먼저 온 버스를 타고 무작정 창경궁에 왔다.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드는 구나.
kma_history
창덕궁 측우대 1910년까지 창덕궁 이문원 마당에 있다가 1920년 후 경성박물관 앞으로 옮겨졌는데 한국전쟁때 측우기는 소실되고 측우대만 남아 창경궁의 명정전 뒤,세종대왕기념관,영릉전시관,경운궁 궁중유물전시관을 거쳐 국립고궁박물관에 전시되어있다.
cgglove
창경궁 대온실에 엽란꽃이 수줍게 피었네요. 백합과 식물로 제주도.거제도 자생하며 자생지에서는 4월에 개화하나 온실에서는 지금 땅에 붙어서 너무 앙증맞게 피었네요.

MDKei
****ksio 넵 그 창경궁 앞 버스정류장에서 바로에요.
Galaksio
****i 아 그럼 대중교통 이용하면 창경궁 쪽으로 가는 버스 타는게 더 빠르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ceciliajhs1770
****ksio 창경궁 바로 앞에 있어요 ㅠㅠ 지하철에서는 좀 한참 걸어요 ㅜㅜㅜㅜ
MDKei
****ksio 본관과 연결되어있어요; 암병원 지하 주차장 따로 있고요. 창경궁 바로 건너편이에요.
mediapark1999
****o78 오랫만에 타임라인에서 뵙고 반가워서 덧글을 달았습니다. 서울 토박이들이 다 그렇지는 않겠지만, 제가 창경궁을 간 것은 예전에 동물원이었기 때문이고 덕수궁을 간 것은 결혼사진을 찍으러 간 것이어서... ^^;
KRSDNT
맞다 전에 서울 갔을때 창경궁가서 생쑈한거 여기 썼었나
sodol555
창경궁 관리소 사진보니까 내 폰 갤러리 같아...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jimjimin

From Twitter

innnnnah
창경궁. 거북이는 복덩이아들내미 느낌이라 적절했다.
RestSleven_
****Sleven_ 3. 파하고 산책할겸 창경궁&창덕궁 갔는데, 나도 무의식중에 영어로 표달라고함… 그랬더니 영어 관련 자료를 한가득 덤으로 주심...
rnjsgml16
내일 아인이랑 전통대에서 주최한 창경궁 전시 보러간다. 전통대 친구들이 잘 다녀오라는데 기대가 크다.
KimLennon84
대학로나 동대문에서 영화를 보고 광화문까지 걸을 때 만나는 창경궁이나 청계천을 보면 왜 정성일이 <까페느와르>에 이곳들을 담았는지 감히 짐작이 된다... 저 유물들처럼 기계에 담긴 영화라는 세상도 천년 후의 사람들과 만나길 바라는 염원, 영화라는 역사
clegsgmj213
이 봄, 창경궁 나들이 어때요
KEEREELAND_
며칠전 창경궁 가서 찍은사진들을 남친한테 보여줬는데 누가 찍어줬는지 안물어보길래 좀 의아하고 서운했다
xrfseoul
국립 고궁박물관 '창경궁을 보듬다' 전시 전경입니다. 전시는 14일까지. 설과 연휴에도 관람 가능합니다.

HyounsookLee
ㅋㅋ 창경궁 트위터 빵 터짐 ㅋㅋ
aphex2
내가 창경궁 트위터 운영자 하구 싶당
yugilchill
'관리소'에서 찍었다는 느낌이 팍팍나서 좋다 창경궁 가봐야지
toxicalice
창경궁 트위터 담당자 누구시지....ㅋㅋㅋ 너무 빨려들었다. 사진 너무 못찍으시고 오타도 많으신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홍보 담당자라기보다는 창경궁을 좋아하는 지역구 어르신이 찍어서 올리는 메이킹 포토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hibyeori
삥 도는 버스 탔더니 오며가며 서울구경했당 대학로 창경궁 광화문 시청 종로 고대
ubo54
****rya_Fr 창경궁 대온실이 우리나라 최초의 서양식 건물이래용! 방금 네이버 보고왔어용!
ubo54
****rya_Fr 웅앙..거기 좋은 곳...앗, 창경궁 가시면 온실 꼭 보고오세영!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xrfseoul

From Twitter

heesumjung
아무래도 또 가봐야 할 고궁박물관 기획전 창경궁을 보듬다 전시는 14일까지 -> 성북동 넘어와 보쌈정식에 셋이서 죽력고 한 잔 의형제 맹쿠로 나눠마시고 -> 구름타고 출근 ✨😇✨
esoism
김하도 보고싶고 브로큰티쓰도 가고싶고 창경궁도 가고싶고 냉면레이드도 뛰고싶고
esoism
창경궁...모에...
haru__chun__
창경궁 갈까... 창경궁 정원 예뻐...
esoism
창경궁 관리소 ㅋㅋㅋㅋㅋ 사진 왜 저렇게 찍지요?
xrfseoul
rt 어제 창경궁 관리소에서 오프닝에 오셨는데 작품 사진을 저렇게 찍어가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gglove
전통문화학교 궁프로젝트 창경궁을 보둠다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toxicalice

From Twitter

GOONG2P
아니 집앞의 산이라도 갈수있다면ㅜㅜ 창경궁 가서 느긋하게 걷고싶다
ubo54
****clear ㅎ,ㅎㅎㅎㅎ .. 아냐 잘 지냈어.. 창경궁도 다녀올 정도로.. 응..그리고 후회한다 나새기 시험기간때 왜 원고 시작 안 했니...
november1004
****aceone 어릴때 창경궁이던 시절 한번 가보고 여태 못가봤어요. 지도로 보니 서울도 참 예뻐요^^
november1004
창경궁이 정확하게 어딘지 찾아보다가 지도를 보며 익숙한 지명들 하나씩 불러보고 있다.
Aki_Hahyun
****ins0_0 창경궁밖에 모르겠네요 ㅠㅠㅠ
teragabozzy
창경궁 묘사보는데 '은밀하고 변화가 심하고', '어둡고 음습함 공간이 많으며 감춤과 보임의 이중성 사이에서 고민한 흔적이 보이'는 '복잡다단한 여성 심리를 반영한 것 같다'
fairy_hyunee
창경궁 창덕궁 경복궁가고싶다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toxicalice

From Twitter

ninitodi
창경궁 대온실 갔는데 여기 잉어 있음 씹덕;; 나도 돈만 있으면 수조 이렇게 꾸며주고싶은데... 닝무룩
Mong_15
봄되면 반드시 창경궁 간다
iPxxWxx
****ketzzz ****r นึกออกละ 창경궁
nunu_0518
또 창경궁 데이트도 했는데, 참고로 만 24세 이하 생일 안지난 91년생까지는 청소년이라 무료입장~! 나 5월생이라 안전하게 무료입장했음ㅋㅋㅋㅋㅋ 넓고 쾌적해서 산책 데이트로 딱임!!




창경궁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toxicalice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toxicalice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toxicalice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yugilchill

창경궁 덕수궁 경복궁 서울이라면 등의 여행 어디를 한국을 것이 관광을 좋을 southst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