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0:58 ALL

dusdoejr
모닝지코
bugugu897
****n_g 지코팔로알토의 세번째 입양아들이자나 ㅎㅎ?
ShinyYouju_
****iz_ichart 우리여치니들 실적봐 ㄷㄷㄷㄷ 지코랑태연도이겨써 대다나다
LUCID_46
어제지코바먹엇다가토할뻔 아 진심맛없어여먹지마셈ㅜㅜ 휘발유맛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ngu0909
움,,,,,,나는 뛸수없어,,,,,난 지코바치킨 먹어보고싶어
gdh1905
지코 노래는 별로 마음에 안드는데 얼굴은 졸귀넹
hippyhana01
▶ 지코- Veni Vidi Vici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lovely_evilgirl

From Twitter

_AppleMintia
전 지코 사서 한모금 마시고 그대로 버렸는데..
OMFGSTEPIC
나 퓨어랑 지코 박스로 사다 마시는데
_AppleMintia
스테픽님 지코 먹어보셈꼭
Eigengrau_UK
#기억나는_트친 마일 슬개언니 우망 유진 꼬냥언니 현영언니 올꿀 고운언니 으웽웽 찬미 뀰방 서영 아란 죠별 태량언니 호구마 유징 쨔미언니 쁘꾸언니 끼돌언니 화잍솬언니 가영 ? 졘 가민언니 로레 피꾸 두컴 닌아언니 지코에몽 예나언니 아래에 더써야징
hopeunji0502
내가 느낀건데 랩몬이랑 지코 랩스타일 비슷한거 같고 홉이랑 박경도 랩스타일 비슷한거 같고 군주님은 내 스타일
honey_ukwon
: 지코 Time
lsy010627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0415_day
멜론 TOP 100 차트 리뷰 TOP 10의 시작과 끝을 장식한 #지코 1위 #너는나나는너 10위 #사랑이었다
PANIC__HOLIC
오늘 부펀에 지코사가면 마실용자있음? 2800원임 무려 거기다 1 + 1
PANIC__HOLIC
아맞다 어제 지코원샷하니 맛있더라
bubble2__
지코무대랑 홍진영무대가 기대된다
BBRJ777
****onsLuvZiho #지코 어제 그림이 날아가서 좌절하고 있다가 오기생겨서 완성시키고 잤다ㅋ ㅎㅏ하
mulbineul
almost done! 지코지코니ㅠㅠ #지코 #ZICO
MDSUN_JD
로비에서는 지코가 제이디를 졸졸 따라다니고 있었다. 이 전보다 조금 더 마른 제이디는 이제 겨우 상처가 아물었던지 티거를 품에 꼭 끌어 안고는 저를 귀찮도록 따라다니는 지코를 피해 이리저리 도망 다니고 있었다. #MIDNIGHTSUN_2부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diana100410

From Twitter

chiaki_0219
10분정도 에지코이 한 후기 이게 무슨 게임이지...????????????
chiaki_0219
어찌 쿠앱을 깔아서 둘러보는데ㅋㅋㅋ이거ㅋㅋㅋㅋ 정말 해보고 싶었다 에지코이ㅋㅋㅋㅋㅋ
foxincave
지코바떡이 뭐길래
ghd862
****to_M ㄹ하ㅏㅏ 지코바 먹고싶다..
Plooto_M
아놔 지코바 떡
HB_kaje
지코바 리얼 존맛
anntP
****kdltmvkdltm 응... 네... 지코바 던지지안을가? 우리 술마시고 해야하나요?

KeumMU
사실 찔러보고 어? 마법으로 변환이 안되나 해서 마지코이로 했는데
KeumMU
****ina_mmk 혹시 마지코이?
yum__S2
****ed_d 구래! 거기 지코바 이써?!??
whenkkuser
****b__ 돼지코팩선물받아서딱한번써봤는데 저도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긍데코팩15분보다좀더오래붙이고있으면더뽑히긴하던데 그럼 볼쪽이 죽어여..볼엔아무것도젠젠나인데 피부만뜯김...
Hiyan_matsu
****S2cocoa 돼지코팩좋던데말입니다-!
NunNeugdae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ube - 지코 ZICO - 너는 나 나는 너 I Am You, You Are Me MV
GardenOfShura
#np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Ohsenow

From Twitter

pugle_
지금먹고싶은거 1. 불볶 + 계란 2. 순두부찌개 3. 상하이버거 4. 지코바양념치킨 5. BHC후라이드치킨
ForMyKyung
****Y014 지코지코니/~!~!~!/!☆☆♡
_ArmY014
****yKyung 짤 뒤에 지코 시강입ㅂ니뎨..
14K_24K
콘서트딥디.. 포토북 딥디.. 바스타즈 딥디.. 헐 딥디.. 지코에디션 딥디.. 더있나...?
hyang_tto
****jd3633 늘아님 이거 입어주세요!!! 데지코옷을 들이밀며
xo_yam
****_ 부산에는 지코바 없는곳이 없징😎😎
KTDD_
****am 우리 동네에 업더ㅠㅠ 예ㅔㅔ전에 두번인가 먹어본 기억으로 그리워하는 지코바...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bts_chocokookie

From Twitter

xo_yam
****_ 지코바 존맛😋
KTDD_
****am 지코바 먹고싶다
zdthn8888
지난번에 쇼돈3때 올티 피처링으로 나왔을때 이제 딱 지코 파트시작하는데 아빠오셔서 제대로 못보고 이번에 듀엣가요제도 딱 학교 딱 찾아갔는데 밥먹으러 오라고하고 딱 무대시작하는데 큰아빠 딱 오시고 하...
xo_yam
헐 쌈디 냉장고에 지코바 나옴
__dam_dam
돈모아서 마지코 앨범 사자
hyang_tto
****jd3633 ...ㅔ에... 코후빗 데지코 짐넘많아서 들고다니기가... 먼산
hinarin4091
지코 너는나 나는너 노래이거,,,,,, 지코머리 내린거 넘 옙부다ㅋㅋ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142414sae

From Twitter

dbdnjf66
****erreesvt 흡... 베터님 글 볼때 휴지들고 봐야겠어여 ㅠㅠㅠ 저도 지금 가벼운 분위기 글이 아닌데 필력이 못 따라가고 있네요... 저는 지코 사랑이었다 들으면서 쓰구 있어요!
_avalanchey
지디 크리스탈 현아 가인 태민 지코 이런 멤버들 중에서 아이돌 최고 센터를 가린다면 정확히 동률이 나오지 않을까 싶을 정도..!
L_flowater
****S2_ 지코바 우리지역에 많앜ㅋㅋㅋㅋㅋ 서울에 지코바 별로없구나... 신기하다
infiS2_
****owater 😢 난 지코바 먹어보고싶다 다른 지역엔 많던데 서울은 거의 없어..부산을 가야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
JS9J5
맞아 우리집 근처에도 지코바 없어 진짜 이건 재앙이야
ofo7ho
****328 집 근처에 지코바가 없어서
eerr__
지코바....... 메모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SuJu13_1004

From Twitter

3_x33
지코바 묵어라!
LimeeS2vely
****12_900326 ****ni_i 근데 왜 서울에 없지 지코바???? 이렇게 맛있는걸????
Chaani_i
****eS2vely ****12_900326 지코바 맛을 저장 하구싶어,,
LimeeS2vely
****12_900326 ****ni_i 아 근데 지코지는 사진으로 안 담아지는 비쥬얼임ㅠㅁㅠ
940412_900326
****ni_i ****eS2vely 지코바 함 먹고싶네
Chaani_i
****eS2vely ****12_900326 볼케이노고 나발이고 지코바 최고
LimeeS2vely
****ni_i ****12_900326 짝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지코바가 레알 젖은치킨계의 신임👍👍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bbc_beeeeeee

From Twitter

im_your_korokke
혼자한 사랑은 스스로 이별해야되네 시간 지나면 다 없었던일 잠시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사랑이였다 사랑이였다 이제와보니 사랑한거였다 나답지않던 말과 행동이 멋대로 굴고있는 심장이 사랑이였다 사랑이였다 나보다 소중한게 있었다 지코 - 사랑이였다
Chaani_i
****eS2vely ****12_900326 나는... 짝퉁에겐 관심 주지 않겟어 지코바 치밥 유명해지니까 따라한거같음 ㅜ
Chaani_i
****12_900326 ****eS2vely 지코바 2연타~
qnq_0822
****_albang ㅋㅋㅋㅋ저두 너무 놀란... !! ㅋㅋㅋ뇽터리 행쇼~~~ 근데 지디지코 딱 한번ㄴ만 작업 같이해줬르면 젛겠어요 음원깡패랑 음원깡패 둘이 합쳐지면....음원조폭... ?
love_albang
****0822 근데 너나나너 뮤비 처음 봤을때 지용오빠랑 옷이 너무 똑같아서 놀랐어요..😅지디 지코라닛..!뇽토린데..!!뇽토리..!!!!
Nasa_ll
****_ll 5. 엑소 노래 다! / Interlude , 닐리리맘보 - Block B / Let me love you - Jake puckerman / 흔들린다,넌 어디에 - 태일 / 오만과 편견 - 지코 / 블락비 노래 내취향 100% 저격
redstraw0324
****ng_hwa ㅎ...갑자기 지코바가 너무 먹고싶어져써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zzzzandyn

From Twitter

snow_0708_
Cocks 들으면 기분이 묘하다...! 뭔가 지금보다 더 열심히 살아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cocks #zico #지코 ****92 #블락비
taigassi_twt
теперь касуми вспоминаю,слушая эту песню 🌸 #np 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LimeeS2vely
****12_900326 지코바
Jadendoong
****am_20 딍님... 지코를 마시시더니... 저런... 안녕 "잘 가요"
_karachoro
미친 지코 무대 존나 흥겹다
mannam_20
****unu ㄴㄴ음료수지코..
jaegil2092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zdthn8888

From Twitter

kimhunu
****am_20 ㅂㄹㅂ지코....?그걸왜먹어....
mannam_20
****unu 지코먹어
mandoo0309
****77ro 지코바 먹자 ㅠㅅ ㅠ
BusNyang
지코맛없쪙..;ㅅ;
0_3_0_cie
우리 예쁜 지코나 보자
redstraw0324
****traw0324 지코바양념 ㄱㅐ마시써!
0415_1013_
****202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코 이거는 지코에서 따온거곸ㅋㅋㅋㅋㅋㅋ휴 이거는 내 본명에 효 라는 글자가 들어가는데 그냥 뭔가 코효 이러면 어감이상해서 대충 코휴로 바꾼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zdthn8888

From Twitter

redstraw0324
치킨먹고싶다...지코바...지코바양념 매운맛은 고추맛이 너무 강해서 싫고...
mandoo0309
아 지코바에 우동 사리 추가해서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R19ll
??? 지코가 대체 뭐야...
onlylovedecides
지코 작업실 멋있다 연휴 반납하고 일... 점점 좋아진다 원래 연예인이 올린 사진에 좋아요 안 누르는데 요건 누름ㅎㅎ 이런 사진 좋아
mannam_20
****gssi8 진짜빡치는일있을때 먹으면 좋겠다 지코먹는게 제일 빡치는 일이 되니까 기존에 있는 빡치는 일은 행복한 일이 될거야
qnq_0822
****0822 요즘 듣는 노래...요즘 노래 잘 안듣지만 위너 센치해 베이비베이비 사랑가시 지코 너나나너 사랑이었다 들어요 노래 좋아요 들어용~~~
always02you
****PooG 지코처럼 지디두 음반 내주면 좋겠당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zdthn8888

From Twitter

mannam_20
지코 다먹는 먹방하기
209_1016
****stlatms 지코바사줘
mannam_20
지코먹고 방금 토했다
dobby0813
****un01 흐흐 그래야지코맙!
gaudy_emotion
****foryou0415 어제 설특집 뭐시기하는거에 지코나오길래 나 : 어ㅓ엄마 쟤 세원이가 조아하는애야ㅅ 엄마 : 엉?????저거 뛰댕기는저거?????? 나 : ...어응.... 엄 : 말빠르네 나 : 랩퍼니까....당연하지....ㅋ
mumelclock
그 그 뭐냐 무한도전 10주년이라서 무인도 갔을때 피알 쩔어가지고 그때 지코 마시고 맛있단 식으로 말했는데 돈벌기 참 힘들단 생각이 들었다
ICN2BCN
사랑하는... 코코넛에게.... 언제나 너는 맛 없다고.. 지코.. 뻐킹썩테이스트라고... 했었어.. 하지만 오늘 먹은 너는 너무 맛있었어 고소했지.. 그런데 딸기랑 바람피우다가.. 내가 그만 널 떨어뜨렀어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zdthn8888

From Twitter

Body_Fat0428
****aaaaaal_ ****ys_BomS2 지코바ㅏ 짘짜 놈 맛잇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N_88012
****012 5. 최근 자주 듣는 노래는 지코의 너는 나 나는 너랑 자이언티 노메이크업, DEAN의 왓투두 자주 들어요
___609_
****aaaaaal_ 지코바가 머야
always02you
****PooG 지코 노래 진ㅉㅏ 다 좋은것 같애ㅜㅜ
mumelclock
아..........지코...진짜 맛없네....
Body_Fat0428
****aaaaaal_ ****ys_BomS2 지코바 우주채고임요....
Always_BomS2
****aaaaaal_ 지코바....먹어보구 싶은데 우리동네엔 저거 안 판다....ㅎㅎ 촌구석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zdthn8888

From Twitter

115813_
****ROTHER1 요조 동경소녀 태티 유리아이 크러쉬 잊어버리지 마 지코 날 정키 홀로 태연 ur
Jadendoong
딍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렇게까지 저 분을 화나게 하다니 대체 지코라는 음료수는 무엇이란 말인가
KGang_E21
지코노래진짜 나오는거마다 욕나올정도로좋네 지아코 노래도하냐 존ㄹ나좋네
mannam_20
어흑흑 진짜 블락비 지코는 무슨죄냐진짜.....지코노래 만이 들어야지..불쌍한놈..
506_5959
#ㄱ에서ㅎ까지_파는_커플링을_적어보자 ㄱ- ㄴ- ㄷ-두섭 ㅂㅅㅌ ㄹ- ㅁ- ㅂ- ㅅ-세슈 ㅅ -유수 ㅈㅈ ㅈ-지코튼 ㅂㄹㅂXㅅ ㅊ-찬백 ㅅ ㅋ-카디 ㅅ ㅌ-투민 ㅅㄴ ㅍ- ㅎ-현성 ㅍㄴㅌ
kms03092615
****3092615 2. 처음엔 지코가 부르는거에 루나가 피쳐링한줄 알았는데 그냥 처음부터 루나가 쭉 부르는데... 하 진짜 너무 좋은곡ㅠㅠㅠㅠ명곡이야ㅠㅠㅠㅠ
mannam_20
아ㅓ아ㅏ아맘롸밀ㄴ십발진짜 지코때문에 분조장온다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zdthn8888

From Twitter

Maengyak
지코가 정액맛이라던데 정확히 무슨맛일까
Jungjuck_E
****AGYEOL419 어 저 4만원만...저도 지코씌 딥디 사야해서.
SUGARBOY506
여성스러운건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음.. 깔끔한거나 편한게 최고좋음 5. 덕질노래빼고 pentatonix - rather be, sara bareilles - gravity, 요즘은 지코 사랑이었다 많이 들음 6. 굥수랑 슈밍
Juunichaeni
낼 지코바먹고싶다
wldmstlatms
****1016 지코바
llllleggo
아 지금 지코무대하려고해서 너무 떨려 다음무대잖아
junigyeomimom
****ckhoo 지코바치밥짱이에요ㅠ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lhs2462711

From Twitter

1213ZICO
160130 랩 할때 어찌나 섹시한지ㅠㅅㅠ #지코 #zico #ZICO #블락비 #BlockB #blockb ****92
_sonurd
****sdk12 존나 산이같고 웃김ㅋ ㅋ ㅋ ㅋ 힙찔이ㅋㅋㅋㅋㄱㄱ ㅜㅋㅋㅋ 지코 유레카도 조음!!
qkrwlals_S2
수호 지코 짤아는사람??? 그거 넘나웃기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짤 ㅠㅠㅠㅠㅠㅠㅠㅠ내인생 가장웃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am9_6
****92 오늘 슈가맨 준영오빠 I love you 들어봤어요???!?!??? 겁나 잘 부르고 겁나 좋은디?! 노래할 때는 겁나 멋쟁이처럼 보이는 마법인가😱😱 울 지코오빠는 슈가맨 안나오나 오빠는 또 어떻게 편곡할지 또또또궁금함
since1493
****e1493 ****n8888 지코 - 보이스 앤 걸스 귀여우엉 우리 응지니 째고!!!💕💕💕💕💕💕💕 야 나 지금 우러써ㅠㅠㅠㅠ 너무 슬퍼 지슴
abc304699
****04699 하자없는제품들이고 엽서엔 지코가빠졌어요ㅜ 응원봉에 하자하나도없고 배너도 멀쩡해요! 단콘딥디포카는 재효입니다♡
d_0nNE
****92 지코사마 이시간이면 작업실에 있겠..죠..?😂 자는 시간 아껴가면서 열심히 하는거 너무 멋져요 존경합니다🌹 왜이렇게 멋진건가요ㅠㅠㅠ 이번에도 듣는 사람마다 와 역시 지코다! 하는 곡이 나올꺼라 믿어요 화이팅💪💪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Mhjjkyo91

From Twitter

with_theSJ
오랜만에 은지코도 보고 박으뇽도 보고 ㅋㅋ 즐거운날ㅋ
junigyeomimom
****ckhoo ㅋㅋㅋㅋㅋ지코바 짱맛잇어요!
alalsskfk
****eNuit_ 내가 말랐다고..?존나쿰척인데.....ㅠㅠㅠㅠㅠ 나 왠만한거 잘먹어.... 굳이꼽자면 맵거나 향나는야채나 지코?
yeolseong_fan
****moong_ 헐....지코바....양념...밥비벼먹고싳다...
ars_camus
으흑흑흑 배고파서 잠이 안 와 지코바먹고싶다 저는 일주일에 한 번 지코바를 먹지 않으면 죽어버리는 병에 걸렸어요
yum__S2
****DANBAL 지코바..
2xolove0408
****ove0408 지코-Cocks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snow_0708_

From Twitter

mungmoong_
****sbin 지코바!!!!!
statsbin
****moong_ 지코바!!!!!!!!!!!!!
mungmoong_
****smj 헐 나는 지코비 먹을 거야 디코바
bbc_beeeeeee
****kbhyo ****92 ****GPARK1992 ****aeil ****kB2011 ****kb_official **** #비범 #지코 #태일 #유권 #박경 #재효 #피오
fruit_kjk
****END___Roah ㅋㅋㅋㅋㅋㅋ 지코에.. 탱구에... 이게 빈집이면 그 말씀하시는 분들이 저 팬분들한테 욕좀 먹겠네요ㅋㅋ 저분들 빈집취급한거닠ㅋㅋㅋㅋㅋㅋㅋ
bbc_beeeeeee
오늘 하루도 수고많았어요 ❤️ ****kbhyo ****92 ****GPARK1992 ****aeil ****kB2011 ****kb_official **** #비범 #지코 #태일 #유권 #박경 #재효 #피오
dotomzi
****_two 지코 : 인정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love_albang

From Twitter

bsh0404
****ytoore1 지코바 맛있지
mungmoong_
나두 지코바..
happytoore1
안녕 지코바?
IN_YEEON
****aaaaaal_ 밥비벼먹으면 존맛...근데 양 적어서 혼자먹을때 시킴..근데 지코바는 진짜 너무 마시써..
mungmoong_
****aaaaaal_ 헐 지코바 ㅠㅠㅠㅠㅠ 맛있어?
Lol_hagosipda
지코온더블락ㄱ~~~~
su8034
교촌치킨,굽네치킨 네네치킨 다사랑치킨,두존치킨,또래오래 ㄹ 멕시칸치킨 비비큐 ㅅ 엄마닭 지코바 처갓집 케이에프씨 티바 페리카나 호식이두마리치킨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아쉽게도 ㄹ이랑 ㅅ은 없네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ssurac2

From Twitter

142414sae
#최근에_저장한_남자_사람_사진 지코님.... 잘생겼다....
yenko531
내일 먹을거 : 지코바
iKON_GODBIN
****oni 아 지챠..? 돼지코팩은 오프에 파는데가 너무 없어ㅠㅠㅠㅠ
ippiyeppi
#지코 feat.루나 #사랑이었다 슥진이어빠 너무 청초해🙊🙊🙊
rlaalswl1104
****lswl1104 5. 좋아하는 노래 우리 엓오 노래는 당연히 다 좋아하구 요즘 좋아하는 노래는 마마무 I miss you 지코 너는나 나는너 크러쉬 잊어버리지마 려욱 어린왕자 Like a star 등등! 그때그때 바뀜미다
dear_5O6
****_5O6 ****10yun30 Boys and girls-지코 이노래 진짜 내가 동생이랑 많이듣는노래😆
Zico_Square
머리띠도 귀엽지만.. 🎀 인형 만지작하는 모습이 뜻밖의 심쿵 💓 ****92 오늘도 작업하는고야? 보고싶은고야~😢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dancingcater

From Twitter

iKON_GODBIN
****oni 오 구래? 엘리자베스 좋대서 함 써볼라 그랬는데 돼지코팩도 사볼까..
BACK___HOME
두엣가요제 이제보는데 지코까지보는듕인데 솔직하게 정준영이랑 같이 하신분이 젤 노래 잘하는데 진짜 못살렸네...
even_zz
실제로도 으헝헝 항항 하고웃는다 그러다가 돼지코먹는소리 나고 컹
_malja_
****on___0207 ㅊㅣ킨도 먹고 싶다 치킨. 지코바 하나 시켜서 밥 비벼먹으면... 환상
honey__92
****y__92 5. 평소에 가사 예쁜 힙합이나 인디밴드 노래 마니 들어요! 요즘 젤 조아하는 노래는 지코 신곡들!! 두 곡 다 넘 좋은 것..💕 노래에 담긴 감성이 예쁜 음악들을 조아함니다🙈
dmswjd3633
****g_tto 아 뭐야 부산에서도 데지코 해줘♡
Sigh_T_
****15__ 유레카 진짜 지코 신의한수. ㅎㅎ 굉장히 늦었지만 저녁 먹었어?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VBP1ukXDS9kUOpx

From Twitter

zergoonzoo
지코? 인가하는 음료수 후기. 더럽게맛이없음 이렇게 맛 없는거 처음
im_fine_
****ine_ 이번 명절때 주문실수로 지코바 순한맛 먹고온거 너무 후회된다 매운맛 먹었어야 하는데ㅠ
Helena2024
요즘 지코가 그렇게 좋더라요 *_*😍
chochocho33
언제와 지코바 비비큐는 왔잖아
bbongjjijji
****ookduckgye 아 오늘 지코바 개땡겼는데
MDSUN_ING
****N_ZIC 지코.
KWAKKKK
****KKK 7.지코바순살숯불양념 + 떡사리추가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940412_900326

From Twitter

im_fine_
쌈디도 지코바매니아라니! 나 대신 마니 먹어줘 망하지않게
sangjangqb
****328 안그래도 요즘 지코바 엄청 땡겼는데 이러기있기 없기...?
hailey9463
뺘미가 얼마 전에 너는 예쁜 생각이나 예쁜 말 같은 거 하나도 할 줄 모르는 사람인데 지코 좋아하면서 엄청 많이 한다고 덕질이 사람을 갱생시킬 수 있다고 좋아햇다😶 사랑아 지호해~!
livealonewonwoo
****IS_0218 마자....... 시밬ㅋㄱㄷㅋㄷ나초딩때유씨노벨ㅋㅋㅋㅋㄱ봤었는뎈ㅋㅋㄷㅋㅋㅋㅋㅋㅋㄱ 그때브금으로나온노래가지코배틀로얄ㅋㅋㄱㅋㄱ
livealonewonwoo
****IS_0218 와앙옹와옹옹옹오오옹아앙아앙!!!1!갓지코!!!****
L_BBH0506
****H0506 ****___0506 지코-사랑이었다 시간지나면 다 없었던일 잠시미쳤다 생각했는데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이제와보니 사랑한거였다 나답지않던 말과행동이 멋대로굴고있는 심장이 사랑이었다. 좋아하는사람있으면꼭들어봐 헤어지고들어도 굿👍💜
kwangssi8
****am_20 ****U_W_U ㄴㄴㄴ지코패드립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940412_900326

From Twitter

chochocho33
그나저나 지코바를 시켜따ㅎㅎㅎ아빠한테 지코바 먹자했는데 아바가 문 안열었을걸 문 열었으먄 사줌ㅋ 이러면서 내기식으로 전화했는데 받아서 시켜따 캬럌랴캴ㄹ 오빠얀 비비큐 먹고싶대서 비비큐랑앗 기부누 넘조음
soyoungVO3OV
또붙었댱 지코지코니~ ****92
STY_JetSilver
****_Producer 지코보단낫네요
SPEC_Producer
****JetSilver 지코보단 괜찮나요 아님 더 한가요
_L_Kwang
****_DUCK 니카톡프사 역시 지코바
jiyeon42821
****tan0928 나도 이노래듣고 바로 다운받앗는데 역시 지코~~ㅋㅋㅋㅋㅋ
Sigh_T_
****15__ 지코가 부릅니다 유레카. 하이 유레카 난 굥기야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940412_900326

From Twitter

hailey9463
라이크지코만 짤줍하고,, 밥 먹고, 공부하쟈....
B1A4BARO9295
지코바 ~~🍗
Dolppp
풀어 Pour Up Feat. 지코 ZICO - DEAN 풀ㄹ어
Angelic_Haming
크...지코간지보소
High_suni
임금님 솔로앨범. 블락비, 지코 특유의 담담함이 가득가득 담겨있음. 보컬도 느낌 쩔고 랩핑도 딜리버리 쩌는 와중에 조곤조곤. #수능의_음악추천
PARKKYUNG_world
160208 브이앱 #블락비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지코 설날 리믹스ver. 블락비 편곡
khoong_hae
갑자기 지코 향수 넘나 궁금하다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XXLovelyboysXX

From Twitter

creaturess
오랜만에 지코바 시켜먹을까
lingu0909
지코바치킨 맛있음?
a_mollang
풀어 Pour Up Feat. 지코 ZICO - DEAN - 들어보세요. RATE_LIMIT_EXCEEDED #MelOn
vov_owo
****__ ㅋㅋㅋㅋㅋㅋ지코바 전도사ㅋㅋㅋㅋㅋㅋ지코바 의문의 1승!아 근데 정말 먹어야할것같아요ㅋㅋㅋ다시 한번 더 확인사살하셨습니다.
2dam__
님들아 지코바 드세요 탐라저격
Dream412
****ga 치킨ㅋㅋㅋ난 먹지롱ㅋㅋㅋ지코바랑 후라이드랑 양념♥♥헤헤..살찌는건 안비밀....ㄸㄹ
2dam__
****owo 이거 약간 지코바 전도사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new_spring39

From Twitter

vov_owo
****__ 내일 눈뜨자마자 엄마에게 지코바 먹자고 해야겠어욬ㅋㅋㅋㅋ담님덕에 지코바뽕 차올랐습니더ㅠㅠ
pussing08
****ing08 10.너무나 진지하게 이게 왜 갤러리에 저장되어있는지 정말 진심 궁금하다. 지코 팬도 아니고 이게 왜 저장되어 있지 저장한 기억도 없다...
MDSUN_ZIC
“먹어.” “나 주는 거야?” “응. 아이스크림.” 제이디는 다시 풀썩 소파에 주저 앉았고 지코는 제이디가 내민 아이스크림의 포장을 벗겨 냉큼 입에 물었다. #MDSUN2부
Angelic_Haming
****mnhr___ 지코 호감.... 멋있음..
c__jd
****d 글고 지코바 생각보다 별로였따,, 넘 기대해서 그렁가봐ㅜㅜ 내 기준 비비큐 황금올리브랑 고추바사삭 쩨고👍
vov_owo
****__ 부럽죠?짱부럽죠??? 담님:블락 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지코바 최애치킨입니다.....❤
vov_owo
****__ 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ㅠ학교앞에 있어서 학기중에는 심심하면 지코바 가서 순살양념 먹어요ㅠㅠㅠㅠ퓨ㅠㅠㅠ존맛탱이😂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janiceCJY

From Twitter

puils1ll
3단돼지코팩하고있는데....이게...되는거여...이게뭐여....원래...이런건가....원래...이렇게아무것도안뽑히는거여?나지금사기맞은기분
vov_owo
****__ 지코바...사랑합니다.........지코바 맛있어요...
2dam__
****owo ㅈㅣ코바 순살양념치킨이에요 꼬오옥 드셔버세여 손꼬옥
churros_9294
언니한테돼지코팩달라고얘기했는데 오빠가 자기꺼줌 왜이러지? 무섭게
nose2k
지코가 정액맛이라는걸 아는 사람들은 정액을 먹어본걸까..
renny100100
지코에 있는 저 동그란건 야자수 열매가 아니라 오크 부랄일거야. 장담하지.
Cimax9
****tcoat 사실 지코가 코코넛음료입니다만!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HYOntheblock

From Twitter

quartcoat
****x9 하와이까지가서 먹은 코코넛이 지코맛이라니 충격
Haslajy
지코바 시킨을 지금 시킬까 말까 후라이드 치킨을 먹고 시푼데 둘둘을 먹을까 아 행벅하다 암프리 레릿고
Cimax9
****tcoat 에이 지코맛나라
rwhsk247_HJY
지코 사랑이었다 개죻다 무한반복함ㅠㅠ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나보다 소중한게 있었다ㅠㅠㅠㅠㅠㅠ 루나목소리 진짜 좋아ㅠㅠㅠㅠ흥ㄹ규ㅠ
2dam__
****deliver10 지코바...맛있어요 ㅜㅜ
overdeliver10
****__ 즤코봐가 모예욧 저는 진짜 닭 잡아서 즉석에서 튀기는 곳
mannam_20
헉 엄마빡쳤다 지코드려서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HYOntheblock

From Twitter

Express507
이건뭐.. 지코급 라임
Lovesome_DW
****vely 잊어버리지마-크러쉬, 사랑이었다-지코 루나가 다불렀지만
bbo0914
#멜론 #인기가요 # 사전투표 # 지코 #너는나 나는너 다음주 인기가요 1위를 위해 저번주 아까워
2dam__
****deliver10 머시키셧어오 저는 즤코봐
cm_comi
****sion_SG 원샷은 못 해도 먹는다! 다 먹는다! 코미 지코 먹는다!
dustjs12
****olat_0__0 치킨ㅜㅜㅜㅜ저두여ㅜㅜㅜ막 지코바 뿌링클 치즐링 ͡╥ ͜ʖ ͡╥
dhal2021
****dust_witch7 난 지코바 시켜놓고 잠들어버림ㅋㅋㅋㅋㅋㅋ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dongxwook

From Twitter

chosm2660
****am_20 너 왜 그러냐 와 개색기 지코를.왜 어머니도드리냐
Fregi_dayo
****tful 뭔가 무섭다 만나면 나도 코렁....지코밥을 먹을것같다
cm_comi
← 한노누나와 지코를 같이 먹어야하는 사람
mannam_20
****gssi8 지코를맛보면 못보시지안ㄹ을까
mannam_20
아빠앞에서 패드립치고오겠습니다 지코 드리러갑니다
Heatrize
코코넛 노맛이야.. 그거 맛보고 싶으면 편의점에서 지코 사드셈
i_was_lit
지코 노래 어려움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DT_Amazing

From Twitter

ymj79100
****fls123 지코바 성애자인 1인
girlsbebomb
루나씨한테 밥 사준 일로 애니짤 찾았는데 다정다감의 신세륜이 지코랑 싱크백아닌가 성격은 다르지만 ㅋㅋㅋ
i_was_lit
지코 노래 부르고 싶은데 혹시 마이크 켜져있을까봐 못 부르겠음
VQ_Bell
아... 지코...
qopllk
****iedzioa 발랄함 없어 정말 기대하지 마... 연환 나랑 우정 프사 맞추자며? 지코 현아 사진 말한 거야 ㅋㅋ 누구랑 헷갈린 거야 난 너 처음인 걸... 낯계도 꽤 오랜만이고 말야
sunsuno112
****ori_do 근데 지코바먹고싶다
sunsuno112
****ori_do 지코바먹으러ㅋ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haroomilhoxxi

From Twitter

mannam_20
****_golgol 와 지코먹고화낫던속이 바로 진정되는 왐구님..루드작연성....어흑ㄱㄱ흑ㄱ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작찢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에수엠 ㅠㅠㅠㅠㅠ
l74cm__
****m__ 너는 나 나는 너 - 지코 ****oscenario
dbgofls123
****9100 지코바 들어보기만한 1인
mannam_20
진짜 나중에 미래배우자님이 펠ㄹ해달라고하면 지코 멕이세요
martiedzioa
****lk 발랄함도 키워보는 게 어때. 지코 현아? 사진 아니면 그냥 현아 사진? 근데 우리 전에 만난 적 있나, 뭔가 익숙한데...
petrynia
...지코바먹고싶다 뜬금
mannam_20
어흑 진짜 지코 맛있다는분 계시면 남은 지코보내드립니다 부탁드려요 꼭 멘션주세요 드릴께요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ZihoonsLuvZiho

From Twitter

mannam_20
블락비지코는 무슨죄냐..
sunsuno112
****djaja12 말하는본새보소;;지코바순살을 너에게도 전파하고싶구나
mannam_20
지코먹지마세요제발
qopllk
****iedzioa ... 뭐 나도 그렇게 발랄하게 불러주길 원한다면 그 꿈은 접었으면 좋겠어 난 발랄함 따위 없어서 하하 좋아 지코 현아를 밀고 있긴 해 프사는 없으니까 연환 나 좀 도와줘야겠어 프사 조공 말야...
ymj79100
굽네 볼케이노 먹어봤는데 맛나긴 하지만 지코바가 더 조은....누구 나 지코바 좀 사조...8ㅁ8...
btob_min_hyuck
****11228 지코바먹고싶은데우리동네에없어ㅠㅠㅠ




지코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bc87c1dc6d3f4c4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bc87c1dc6d3f4c4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whyimfact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jasmine13410

지코 너는 너는나나는너 멜론주간인기상 사랑이었다 2월2주차 남았습니다 1위까지 블락비 투표한 노래 Survive_Da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