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00:08 ALL

baeyj8454
#이_장르_덕후라면_rt_해보자 그 이름 >>강동원<< ...
godamdil
****tole_ 오늘보고왔는데 보는내내 강동원... 잘생겼다... 이생각만...
Seiarm
****oolos 진짜 이건 순전히 강동원의 붐바스틱의 힘입니다. 단호
yapyap88
****in8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강동원비쥬얼을 왼쪽으로 밀기가.... 내적갈등
lkminzzang
야호 검사외전 보고 왔슴다 강동원 졸귀ㅠㅠㅠ
luckyday_duck
휴 사실 검사외전은 꼭 봐야하는 영화이다. 왜냐면 존나 잘생긴 강동원이 웃기기까지 하기때문이다. 개콘보다 재밌음. 뻔하다 이런 말 하지만 그렇게따지면 사실 모든 영화가 다 뻔하지않나 싶음.
xls_xkq0710
아 지구 뿌시고 싶다...꿈에 강동원 나올것같아 윙크 넘나 귀여워써...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S18BAL

From Twitter

kny0010111
검사외전 봤는데 강동원 ㅅ12434987676발 미친거아냐 잘생김ㅋㄱㄱㄱㄱㄱ
Hiromongu
****ona_yuki 강동원: 아 고3이라고? 미안하지만 재수해줘야겠어 경찰제복
im_peach999
****gayou 그럼 존댓말 안쓸래빼액 건사외전...황정민...강동원...핥ㅌ드
aristole_
님들 영화 검사외전 보세요. 재밌네요. 그리고 강동원이 잘생겼네요.
Oduckoozzang
검사외전 봤는데 강동원 진짜 잘생긴거 알고 봐도 감탄스러움
0506_7000
****Y_ 혹시 윤님이 이 인장을 쓸까 걱정댄다... 인장 취향이 넘 비슷한걸... 곰곰 강동원 써버려요 막
RamyKimxxx
****elody 나 어제 검외 보고 왔는데 강동원 진짜 열일하더라..... 배우들 없었음 어쩔뻔했어 감독 PD 엎어놓고 줄빠따 치고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성민 배우한테 치이고 왔ㄷ ㅏ...

Napol118
****o4242 맞아요 보는ㄴ내내 예상했던 진부함에 어이가 아리마셍하며 짜증이 나는 판국에 강동원이 웃으면 ㅏ..씨..머야..ㅋ..정들게..웃고난리..ㅋ...피식.. ㅋ...ㅋ.... ㅋㅋㅋㅋ
pevi_0814
낼 아침부터 강동원보러 나가야해서 일찍자야되는데......한 화에 저 셋이 다 나올줄은 몰랐지... 3개의 트럭이 한꺼번에 치고갔어....잠자긴 글렀다
si0465_st_nite
그리고 검사외전 캐미 갑은 영화 보기 전 황정민님-강동원님 영화 본 후 박성웅님-강동원님
dlawltn0820
****9427 쫌뻔하긴한데..강동원님때문에볼만한거같아여ㅎㅎ
zergoonzoo
검사외전 후기. 강동원이 평생 거짓말 같은걸 안함
aBoUT_2_bLOOM
****away_0818 스토리는 별로예요! 그냥 강동원빨..
_Mochi_0115
이제 코인도 갔으니 강동원보고 소세지먹으러 가야지 ㅅ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continue1728_0

From Twitter

Hiromongu
****ona_yuki 강동원 : 아 죄송한데 후진좀 할게요 100톤 트럭
spero_spera99
****onaut_4 도하 퇴폐적이다 하 좋다 군도 강동원같아 조윤
bbosong_17
검사외전 보고왔다....재밌다......강동원 넘나 잘생겼고요.....근데 넘나 말랐고요.........능글맞은거 넘나 내스타일이고요........
o_o_zia
ㄱ 검은사제들 검사외전 군도 = 강동원 ㄴ ㄷ ㄹ ㅁ 메이플스토리 ㅂ 비스트 ㅅ 쏜애플 사이퍼즈 이영싫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아라시 ㅈ 조공자... 전우치 자캐 ㅊ 최강의군단 ㅋ ㅌ ㅍ ㅎ 화담ㅎ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xls_xkq0710
강동원..존귀...심장..ㅔ.....무..ㄹ..ㅣ...
jaemin020429
검사외전ㄴ 나는 진짜 재밌던데에..!!! 강동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강동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생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ilafila
****62 헤헤 검사외전보고 밥먹고 술먹고 커피마시고 왓어여...강동원넘 잘생긴것.....후ㅜ후..풒ㅍㅍㅍ

Hiromongu
****ona_yuki 강동원: 아 죄송한데 좀 치고 갈게요 100톤 트럭
realdeoksun
****yoSin_b .... 강동원?
SeriaYJ
****h ㅋㅋㅋㅋ그렇다면!!! 저도 이번에 검사에서 황정민 강동원 캐미보단 박성웅 강동원 캐미가 당연코라고 생각됩니다!!!
gong062
강동원 찍어보고싶은데 이제서야 알았으니 희망은 없어
thxdearto
****NESIP 혹시 강동원 님?
njn96752
****knd 그리고 어머니가 강동원에빠지는 느낌...
AAME_0219
우워 검사외전 강동원님영화야ㅎㅎㅎ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rkdehddnjs_1

From Twitter

mangojuice25
검사외전 보고 왔는데 강동원 진짜 최고... 진짜 말을 못할정도로 존멋존잘에 2시간 내내 치이다 온 기분
girinsujang
나도 강동원이랑 자고 싶어요
mytaem6v6
검사외전 장르 강동원............
ra_aaa_
아 검사외전 개쩐다 내내 강동원 보면서 감탄하다 온 듯
kyu_love1360
****1 나두 둘다 좋다ㅜㅜ 연기력도 다 짱이얌.... 근데 난 영화보면서 눈이 계속 강동원보고 호강...
Hyunwol_
강동원과 결혼해야겠다는 것을.......
SAEMI_L
****V_E_H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동원님께 사랑고백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rkdehddnjs_1

From Twitter

HNI_G_
강동원 키가 186이라는데 저 경찰관 분은 대체 키가 몇인거지....
cosmo4242
****ouch_A ㅋㅋ ㅌ ㅋ ㅋㅋ ㅋ미친맞아 강동원 졸라 코스프레함 ㅋㅋㅋㅌㅋㅋ ㅋㅋㅋㅋㅋㅋ 코스어강동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하긴..내가감독이라도 이것저것입히겟다....
cosmo4242
****ng15 왜...왜절안말리셧어요...!! 차라리 쿵푸팬더나볼걸....!!! ! ! ! ㅠㅠ ㅠㅠㅠㅠ하지만 강동원 박성웅 얼굴 잘 구경하고왓습니다...표값도쌋는걸요... 5천원....
7injune
****0S1323_4 헐... 애들이 애니를 영화관에서 보기 아깝다며 강동원보자했는데ㅠㅠㅠㅠㅠ 당장 내일 뛰어가서 봐야지ㅠㅠㅠ
allpausedwith
음... 검사외전에서 남성인 강동원이 그런 캐릭터로 나오는게 어떤 전복적 시도가 되는 건가 잘 모르겠다
peuyam_
****am_ 살앙해요ㅠㅜㅜㅜㅜ예전부터 이현우 강동원 또한명더조아했는데 갑자기 이름이..기억안..
SUMNI_UT
사실 오늘 검사외전 보면서 강동원 검은셔츠 입은거 보고 와 씨 메타톤 입혀주고 싶다 생각해서 러프 짠건데 어쩌다보니 휴먼톤됬다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rkdehddnjs_1

From Twitter

KooChil_97
검사외전 봤는데 강동원 매력 장난아니네ㄷㄷ 맨날 테레비에서 커피 마시는 모습만 봤는디, 악령 때려잡는 모습이랑 봄바스틱 추는 모습 보니깐 사람이 달라보인다
hdain17
**** 진짜 진짜 재밌네요. 믿고 보는 황정민과 강동원. 둘의 캐미는 엄청났다고 합니다. 꺄륵
charming_bmy
엄마가 강동원 나오는 영화 좋아하냐며 강동원좋아?? 물어봐서 그랬더니 나도~이러신다. 배우는 돈안드는 팬질인줄 아시는가 본데...................영원히 모르세오...
peuyam_
****llett 넹!! 강동원 잘생겼어요ㅠㅜㅜ허윽
SAEMI_L
****pfl_506 나도 오늘 봤는데ㅜ 강동원 존잘ㅜ
ub511
****NIT_LOVU ㅋㅋㅋㅋㅋㅋ 강동원ㄴ ??! 하 난 빨리 히야나 보고시퍼
xrewindmex
검사외전 넘 대박적으로 실망한 강동원 때문에 아재 영화 봐버린 짜증도 안났고요 그냥 웃고 말았다 으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rkdehddnjs_1

From Twitter

SAEMI_L
****V_E_HaN 강동원❣
a21232
검사외전 보고 온 남자는 강동원에 의지를 하긴 하지만 그럭저럭 무난한 스토리에 무난한 전개라는데 여자는 저씨향 가득한 영화이고 여성 캐릭터 저렇게밖에 못 쓰냐며 조목조목 깠다... 관점 차이가 이렇게 크다..
0u0_00
나 좋아하는 배우들은 왜 다 노래를 잘부르지 류덕환 주원 조승우 강동원 노래 다 잘부름
Woo_Mawang
강동원 참 잘생겼네오 ^ㅅ^ .
ilgugugu
강동원 졸귀 ㅋㅋ
rune015
****an_dayo 엉엉 재밌었어!! 둘다 연기도 잘하고 강동원도 잘생기고😊😊
hooong15
****o4242 무무님 검사외전 보러가신다길래 말리고싶었는데 역시 재미없으셨나보네요 ㅠ0ㅠ..맞아여 진짜 강동원 얼굴만 구경하고 온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rkdehddnjs_1

From Twitter

88soooonee
****oooonee 응 강동원 캡 잘생겼다 붐바스틱 워우워 🎶
0ang_G
강동원 졸업사진.. 오늘.. 저장했어찌.. 끄덕 #최근에_저장한_남자_사람_사진
rune015
강동원 잘생김...
cosmo4242
진짜.. 영화감독들이 자기스크린에 담긴 강동원을 보는순간 대명작을 찍는듯한 착각에 빠진다는 얘기가 맞는거같음.. 거기에 박성웅까지있으니 오죽하겟어
SSSRRRAAANNN
솔직히.. 음 재미없었어 이렇게 평면적이고 직선적일줄은 몰랐다ㅋㅋㅋㅋ 강동원 모에포인트는 잘살려진 느낌이다 귀여웠다
kyu_love1360
****1 웅 강동원 짱 잘생겨써
Hyuil_H
설연휴가 가기전에 연휴 느낌 내려고 굳이 극장가서 <검사외전>을 봤다. 뭐 그냥 명절에 항상 나오는 그렇고 그런 영화였다. 딱히 이야기할 꺼리는 없는데, 다만 강동원의 아기같은 얼굴이랑 황정민의 아저씨 분위기가 의외로 잘 어울리더군.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tjsdud3516

From Twitter

OneTouch_A
****ine_max ****o4242 절대 내용을 따라가지 말고 화면에 충실해 아아 강동원 아아 박성웅...♥
cosmo4242
****ouch_A 히히 힣히힣 히히히ㅣ히 강동원은 뭔가 귀여운느낌이고 박성웅은..헉..안경에 ㅂㅋㄱ해버렷 이런느낌이엇름
HNI_G_
강동원 후광 얘기 많이 나와서 지금 보는데 후광 없는디..??
in_fin_
강동원 출연의 영화는 초반 몇 작품들 제외하고서 어쩐지 전부 다 영화관에서 봤는데... 그 중에서 못보던 캐릭터라고 해야하나. 그 동안 필모그래피가 이미지적으로 비슷비슷한 느낌이 있었는데 외전에서 좀 달라졌다. 매력적임.
thdtkddnr
****pmk321 강동원이 너무 잘생긴걸
OneTouch_A
****o4242 박성웅 개귀엽지 훌ㄹㄹ후후후흐후 강동원도 잘생겼지만 박성웅 나올때마다 가슴팍 샤쓰가 넘 섹시해서 나도모르게 입가리고봄 헤헤헿헿ㅎ헤헤후후훟후후후후
cosmo4242
****ine_max 박성웅과 강동원을 보려면 봐라 강동원 분량개많고 박성웅은 그저그럼 그치만 비주얼쩔어줌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tani_laurant

From Twitter

lub_yook6
****HANGSUB ****e_0307 ****_ys ****_foodstore 아 에스엔에스 부탁드립미다 와이지는 다하잖아 ................ 와이지배우 이성경 남주혁 밖에모르는데 둘 다 하니까 강동원도 하게해쥬세욝욝
cosmo4242
****ouch_A 박성웅 헉...헉훅..헉...개귀여워 중반부터 강동원이랑 머릿속으로 호모씬찍게만들어서 그거나구경함
dkcutkfkdgo
근데 검사외전 같은 영화가 보여줄 수 있는 건 결국 판타지이기 때문에.. 판타지 영화로서는 재밌게 봤고 확실히 여성의 취급이 좋진 않았고... 강동원은 잘 생겼고 박성웅은 귀여움
gom_ssa
****ek_dn 강동원ㄴ은 깐죽연기를참 잘한다고 느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아 좋ㅎ다ㅏ아하하러ㅓ러ㅓ
lub_yook6
****e_0307 ****_ys ****_foodstore ㅏ 나는 그냥 와이지 찾아갈래 강동원이 너무 ㅈㅏㄹ생겨서 결혼하고싶다고 피곤할거라고 말했지만 피공할거 알고 말하는거라고
S_hrek_dn
****ssa 강동원 너무 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ㅠㅠ
JAEJAE_H_O
붐바스틱~~ 8ㅅ8 강동원 잘 생겼쒀...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Seollan_M

From Twitter

kayumir
****oop_ 겁나 코스프레 시켜줘서 고맙구여ㅋㅋㅋㅋ 누가 강동원 의상 셀렉 만들어줬음 좋겠다ㅋㅋㅋㅋ 사투리 연기도 개귀엽ㅋㅋㅋ
cosmo4242
강동원은 존나똑똑한사기꾼이라는데 극 내내 어수룩해보이는게 전혀 그렇게안보엿음 하긴 똑똑하면 10번이나 걸릴리가...
Sunset_10K
****_JK1 마자ㅋㅋㅋㅋㅋ 같이본친구랑 강동원 넘 귀엽다고 난리침ㅋㅋ 그리고 관객들도 많이 웃고 그러드라ㅋㅋ
eunseo9211
****bu_yo 헐ㅋㅋㅋㅋㅋ앆 상상해써ㅠㅠㅠㅠㅠ정차누 막 비글비글 거리면서,,,후 가능하다면 강동원×아이콘 붐바스틱 콜라보 소취,,,,
smila1215
오빠 페북에 올라온 무인영상 킬링파트는 그거인거 같아 여성분에게 강동원님 콕 찔러서 알려준다음 포옹하라고 밀어줘놓고 포옹하니까 흐뭇하게 웃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엽따......
kkombo3
검사외전 강동원 쩐당
wonilove041
****it_ 웅 너편해^_________^ 강동원은 사랑이쥡? 뜬금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votre_fantaisie

From Twitter

S_hrek_dn
****ssa 박성웅ㅜㅜㅜㅠ강동원 너무 좋으무ㅜㅜㅠㅠㅠㅠ
cafe_pemHB
나 약간 글른 것 같음 배걍화면을 강동원으로 바꿈
loveyou_5959
으아아아앙아ㅏㅏ 강동원잘샡겨따ㅏ..
cheshire0636
****zzangobba 마자요 검사외전 솔직히 강동원 보러가는 영화지 스토리는,,,
825js
검사외전에서 논할 필요가 있는 건 강동원의 춤이 어땠는지 셔츠는 어떤 색이 어울렸는지 정도...
PeacH_CoupS
검사ㅏ외전 강동원역이랑 어울리는 것 가타
chocos_trol
****3 자도욬ㅋㅋㅋㅋㅋㅋ 이번 검사외전도 검사가 억울해서 진실을 찾아가는 영화인줄알았는데 강동원이 이번엔 죄수복을 입었어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feri0217

From Twitter

onlyforme890426
강동원 보러가서 박성웅한테 치였다. 존나 이상하다. 이중추돌 당한기분 그러니 치원민우를 파자
blacksugars16
#최근에_저장한_남자_사람_사진 흥겨운 강동원/흑백강동원/교복강동원ㅅa
Cherish__0112
****ish__0326 아니 그런 장면 안나와 !! 강동원 키스하는 장면 한 개만 ㅋㅋㅋㅋㅋ
dveFmK3kwFSK20u
강동원씨............... 외모의 광이 번쪅범쩍
i__eung
강동원 외치면 하트날리고가심
dorong_M
****i__ 헉 강동원한테 안겨보셨나요? 그게아니면 돼지가아닌겁니다!
eaho02
우리엄마ㅋㅋㅋㅋㅋ커피숍 직원 이름 강동원으로 해놨어ㅋㅋㅋㅋㅋㅋㅋ 엄마ㅋㅋㅋㅋㅋ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omyj_97

From Twitter

MY_CHANGSUB
****e_0307 아 ㄹ? 내가 먹여줘야겟다 미친.... 나 몰랐는데 티비에 참치오빠 자주 언급됨 걍 잘생긴사람얘기하면 원빈 강동원 정우성 등등 좋아하기시작하면서 보이기시작한
abc99d22
강동원을 보기위해 황정민을 견뎌낼 자신이 없다
haebarak
****razysun ****ina51 전 아예 몰랐던 박서준을 인지하고 친해 님께 얘 이뻐여~ 했기 때문에 그것 만으로 만족합니닼. 그 후 검은사제들이 나오고 강동원이 강림하실 줄 몰랐긔…
poca_nieve
****day_ ... 제 궁딩이는 소중한데요. 한스훈트, 더이상 변명은 필요 없어요. 이미 한스훈트의 다리, 다~ 스캔했어. 토닥토닥. ..... 강동원? 어디 있지, 강동원이.
_sonurd
****g2014 저도 너무너무 기대했는데ㅜㅜ 하지만 강동원 팬이라면 볼만한 영화인것같아요 다양한 모습을 볼수있답니다!!
sicklemoon_
****_wf 강동원은 늘 예쁘지
131220_exo
****_xiu 강동원이긴한데....우리애가입은죄수복도....큼큼..... 흠....쮸글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rlaalswl8215

From Twitter

ldk209
아무리 강동원이 나왔다고 해도 ㄱㅅㅈ같은 영화는 망해야 되는데.. 이런 영화도 흥행에 성공하면 시나리오나 연출은 흥행에 별 도움 안 되는 걸로 밀려나겠지..
gatt_wf
****lemoon_ ㅋㅋㅋㅋㅋㅋㅋㅋ 강동원때문이다
GOJA_RANY
나오늘강동원땜에잠못잠
HOPE0218_ARMY
****ong09 난 원래 강동원이 오 좀 내꺼스럽게 생겼군 이라고 생각햇지ㅎ
_hailey99
뭔징크스있나.. 강동원나오는 영화만보면 존나 극장안이 가지각색 다양한 무개념들로 꽉차서...
mitokie
****assi 실례합니다ㅅ> 요즘 강동원 필모 크오에 혼자 치여있는데 원래 본계가 오토메 쪽이라 팔로는 안 드리고... 자꾸 알티 뜨는 게 혹 이상한 사람일까봐 살짝 말씀드립니다^^; 저는..그냥..소소한 참치덕후...
KalisttyP
****sttyP 근데 뭐 어차피 이런 영화야 뭐 설날에 가족들하고 가서 즐기기엔 뭐 남녀노소 어렵지도 않고 높으신분 조지는 내용이니 그게 말이되는 안되든 속도 뚫리고 너무 진지하지도 않고 웃기고 재미지고 황정민에 강동원 멋지고 캬 좋네 좋아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senisa_ski

From Twitter

gatt_wf
****lemoon_ 강동원도 나오고 이름도 딱 검사외전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랑 대화하다 알았슴...
GOJA_RANY
강동원94919766'^:^!/!/:/****/':
dndmf0111
참치가 강동원이 와 미쳤나봄
GOJA_RANY
아.. . . . . . .강동원 개잘생김
raw0119
#최근에_저장한_남자_사람_사진 강동원너무잘생겼어하악하악
t_o_day_
****_nieve .... 나 그럼 궁딩이 한번 만져봐도 돼? 말랑하겠지? 오구 설시코기! 나 닥스훈트 아니거든요? 혼날래요 설아? 하아 저 강동원이야 강동원...
Ssangmunhs_taek
****her_KJH 아, 강동원 얘기 안 할테니까 자지마요. 택이 심심해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urmybabies

From Twitter

ciao_ho
****kie 세상에 서울최고............최고....강동원.............세상에..... 검사외전.....우아ㅏ아아ㅏ악
lub_yook6
****e_0307 ****_ys ****_foodstore 귀요미 강동원
KalisttyP
검사외전 후기 - 햐 이거 완전 설특집 가족명절 영화네 가족명절 영화 이야기는 허무맹량하고 말이 안되도 단순하고 속시원해, 웃기고 개그빵빵 거기에 황정민 나와~ 강동원 귀여워~ 높으신분들 조져~ 크 완전 그림이네 그림이여
mitokie
****_ho 후후후 저는 같은 날 강동원 황정민 무대인사로 봤습니다 후후후
i__eung
하루님 강동원이 너무 잘생겼어요
lub_yook6
****_ys ****e_0307 ****_foodstore 나는 치킨과 강동원과 닭이 될테니 치킨박스도 될테니
coming_bientot
들려오는 몇몇 불편한 점들을 견디고서라도 보려고 했던 강동원의 ‘검사외전’을 극장에서 보지 않기로 했다. 이건 뭐… 깡패도 아니고…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JER_0114

From Twitter

nneeccaatt
****lemoon_ 강동원이 마요이
cherrypie0515
그러니까 예고편이랑 영화 본편이랑 완전 다른 영화가 되어버리는거지... 여튼 강동원이 중요하신 분은 예고편 보시다가 치원이 움짤 풀리면 그걸 저장하세요... 강동원 예고편 분량이 영화에 등장하는 시간 거의 다임...
pinkishaura
검사외전 이성민님이랑 황정민님 나온다길래 보로 갔는디 강동원님도 요번엔 잼나더라~
Myp_Viktor
영화끝나고 오빠: 솔직히 남자가봐도 강동원 너무잘생겼어 나:ㅋㅋㅋㅋ 오빠: 어떻게 저렇게 생길수가있지
_sonurd
강동원이라도 참을수없다,,ㅜㅜ,,,,캐럴보자
noru_0219
어떻게 저렇게 생긴 사람이 조건을 따지지? 강동원이면 모를까.
Teacher_KJH
****gmunhs_taek 강동원 얘기하면 잘건데.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votre_fantaisie

From Twitter

cherrypie0515
점은 그 둘에 맞춰져있는게 아니라 황정민 배역의 대결 구도이 맞춰져있기 때문... 사견으로는 검은사제들의 뜻 밖의 흥행으로 강동원이 재조명 받으면서 검사외전의 보다 원활한 마케팅을 위해 조연인 강동원에 스포트라이트를 때려부은게 아닌가 싶음.
regatta131
검사외전 강동원님 개사랑함돠
silverfox_326
아...오늘 <검사외전>도 보고 왔어요. 음....그냥 강동원이 잘생겼다.....응... 영화 자체는 정말 취향이 아니었고ㅠㅠㅠㅠㅠ예전에 베테랑 때도 폭력적인 요소를 많이 넣은 오락영화인 게 싫었는데, 이것도 비슷....;;
LS_for_U
오늘 검사외전 봤는데 기억나는 게 강동원 밖에 없네요
potatotuna
오늘은 전우치 다시 봐야지ㅎㅎ 한복입은 강동원은 진리인듯
_sonurd
****g2014 너무,,노잼이고ㅜㅁㅜ,,,, 가지각색 식상포인트,, 노잼스토리,,,, 클리셰ㅜㅜ,, 글고 여성혐오에 범죄미화까지,, 너무 보기 거북했어요,,,ㅜㅜ 강동원 부분말곤 웃음기가 싹가신영화에요
Ssangmunhs_taek
****her_KJH 강동원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YWsay

From Twitter

Gyubu_
****u_ 검은사제들은 사제복 입은 강동원에 간접적으로 심쿵당했다면 검사외전은 끼부리고 키스하고 셔츠입고 뻔뻔하게 연기하는 강동원한테 직접적으로 심쿵당합니다 이거 레알임
cherrypie0515
데 사실상 영화는 황정민vs 타 배우 구도임.. 사실상 강동원 배역은 조역 정도.. 강동원 배역은 황정민 배역이 부리는 소품처럼 느껴졌음. 둘의 관계에 초점을 맞춰서 보게 되면 영화 자체가 기승승ㄱ... 으로 끝나버리게됨. 왜냐면 원래부터 영화의 초
_pp____
ㅋㅋㅋㅋㅋ강동원의 동생은 강동네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s5nlz2
검사 다 강동원빨ㄹ임
yo_bbu_yo
****beenie_ ㅠㅜㅠ강동원은 진짜 미모가 항상열일해줘서 감사한ㅠㅜㅜ
mini_25mio
****apple 해랑님 쿠로오 대박..넘 잘생기셨어요😇😇 검사외전에서 진쨬ㅋㅋㅋㅋ강동원핵잘생겼어요..진짜루...
825js
처음엔 당황하지만 그 소식을 듣고 찾아온 이성민에게 '아니 뭐... 찾아보니 선배님도 잘못한 거 많으시드만...'하며 바로 줄을 갈아탐ㅋㅋㅋㅋ 또한 이 역할 영웅심리가 있어서 강동원의 당신 스타 검사 만들어준다는 말에 넘어가버린다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sleepyshh

From Twitter

opopo_333
****ng_HM 아 ㅁㅈㅁㅈ 존내 기여움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동원은 중년 남자랑 케미 쩌러
growing_ahae
검사외전 강동원님 접신하고옵니다
inukagoduck
흫 강동원
Pan_Taeng
****ng_HN 아 고증오류가 그ㅋ ㅋ ㄱㄲㅋㅋㅋ하긴 강동원이 사기치면서 와 신분세탁이나 저런게 저렇게쉽나 싶엇음
gintoxicated_
당연히 강동원이 마음먹고 꼬시는데 나의 이성 나의 이론 나의 존엄 나의 권위 모두가 유치함과 조바심과 억지부림으로 바뀌는 건 한순간이지...
cherrypie0515
여러분 검사외전 영화관에서 보지뭬.... 사람 취향마다 갈리기는 하겠지만 이 영화 사나이픽처스 색 엄청 진하고 전형적인 민중의 양애치 지팡이인 남주, 뜬금없이 등장하는 이유없는 폭력, 전반적으로 깔려있는 여혐사상 황정민+강동원 버디영화처럼 광고하는
825js
검사인 박성웅이 황정민 엿먹인 이성민이랑 누명쓴 황정민이랑 어느 쪽으로 줄을 타야하는지 고민하고 있는데, 강동원이 몰래 박성웅 사무실에 들어와서 연습했던 박성웅의 사인으로 이성민을 증인 요구하는 서류에 사인해서 결제해버린다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100_hwa

From Twitter

you2apple
쿠로오했다! 보정하기 귀찮아 트윈허락 못받아서 가림~ 강동원 진심 존잘생... 다들 검사외전보세오.. 켄마- 강산 누님 사진- 윤유님
ucluvjh
****rangE 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쨔마랑 강동원 볼랫눈데..걍 혼자봐야디...
Tory_9293
강동원 데리고 제발 한복 화보좀 찍어주세요 소취
sinnong09
****0218_ARMY 아항~ㅋㅋㅋㅋㅋㅋ 강동원....잘생겼....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mandrilline
좀 일찍 원고를 끝내서 이것저것 여유롭게 하고싶은데 이 바람 이뤄지지 않을 가능성 강동원의 잘생김만큼임
greywal207
****g172 강동원은 너무나도 멋지지
djy0523
강동원의 검은색 와이셔츠를 본 순간 생각했다. 반드시 게이로 만든다.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uni_cell

From Twitter

ppullthetrigger
검사외전 후기 -> 강동원 잘생겼다
btob_ys
****yook6 ****e_0307 난 강동원
_sonurd
볼거면 온라인으로 대여해서 강동원부분만 보자 소리끄고
ducku__772
160207 #검사외전 무대인사 #강동원 뭐 보고 놀라는지는 몰라도 표정 너무 귀여워ㅠㅅㅠ
nnnn69041
무의식적으로 그래, 강동원은 자타가 공인하는 미남이지. 대신 중년배우들은 객관적인 미남은 아닐지라도 다른 매력이 있는거고. 예를들어 조진웅의 부족한 점은.... 음... 없는데...? ... 없잖아.객관적으로 잘생겼잖아.역시.하고 의식의 흐름이 끝남.
HB_SJ_v3v
****u_ 윙크하는 강동원에 죽어벌임..
Gyubu_
검사외전에서 강동원이랑 키스하신배우분 인생 계타셨네요 부럽다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ORangeWEed6600

From Twitter

etoile_w_
****u_ 저거 ㄹ ㅎㅏ 강동원이 못 하는 건 못 생김 하나 뿐입니다
gc_0626
검사외전정말 강동원이 끼부리는 잔망스러운...
BAP_Meco
강동원섹시하
BAP_Meco
강동원...
sazangWT
그................. 강동원 좋아하시는분은 검사외전 꼭 보세요 온갖 강동원이 나옵니다
kimdong1122
****u_ ㄱㄹ 나 진짜 보면서 방광터질뻔했는데도 못 나갔었음 강동원덕분에 하
LS_mang_1346
****u_ 와아아ㅏㅏ아아 춤도 추곸ㅋㅋㅋㅋㅋㅋ짱 귀엽다 존잘 강동원^^*..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gjdbwjd1120

From Twitter

gatt_wf
나도 강동원도 나온대서 검은사제 외전인둘 ㅋㅋㅋㅋ
Zach_LLAP
강동원과 별개로 개인적으로 검사외전은 너무 별로였다...정말 .......
Gyubu_
검사외전후기 검은셔츠입은 강동원 흰셔츠 입은 강동원 애교부리는 강동원 끼부리는 강동원 뻔뻔하게 연기하는 강동원 민소매 입은 강동원 담배피는 강동원 쳐맞는 강동원 을 보고싶으면 검사외전 보세요
_2gold
검사외전 강제로 본거라서 그렇기도 하겠다만 레알로 오락영화라고 하기에도 너무 내가 왜 이런 걸 보느라 시간을 써야겠는지 모르겠는 강동원 영상화보 느낌이었다.그리고 검은사제 외전인줄 알았다.
kyu_love1360
****3190 마져.. 강동원ㅠㅠㅠㅠㅠㅠ
rongkick0419
강동원의 매력으로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지금 볼 영화가 검사외전 뿐 ㅋㅋㅋㅋㅋ
Shoulder217
강동원 ㄹ 잘생겼다 검외보는 내내 뿌듯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votre_fantaisie

From Twitter

_xxx_01_
그래도 내 부랄 좀 괜찮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강동원 보고 보니까 걍 오징어더라..
simcha02
****love1360 맞아.. 강동원이 못하는건 못생김?
_xxx_01_
강동원이 눈앞에서 아른거린다
ATT_exo
****exol 강동원 잘생겼다는 내용임
3709386
강동원 안나오는 동안은 그냥 계속 마스킹 안해주네... 를 생각했고 슬퍼졌다. 이 지역 사람들과 마스킹 해주는 영화관에서 2시간동안 핸드폰을 끄고 영화를 볼 수 있는 날은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Tory_9293
****_9293 4.길게 말하기 귀찮네 강동원같은 남자요 존
lje_3190
****love1360 강동원님 전잘..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ks060333

From Twitter

xX_Meit
****eit 안녕하새요.. 영업합니다 강동원이랑 유아인 인성도 외모도 연기력도 착한데 어찌 안 파시고 ㄱㅖ시는지..
H_akaru
****AT219 ㅋㅋㅋㅋㅋ강동원 끼부리는데 의의가있다......!
tjatjals
나 매번 영화보고 그냥 강동원옵하 잘생겼어ㅠㅠ 이러고말았는데 진짜 덕질빠질거같다 으으.....으..
peachgirl422
얼굴이 강동원인데 펜실베니아가 중요해?
kyu_love1360
****ddww_091122 황정민이랑 강동원 케미도👍
YeonVely_K
강동원이36이라니...나랑동갑인줄^*
cghstar1211
강동원 개잘생 반하것다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btob_mindele

From Twitter

lub_yook6
정말 나만느꼈네 검은사제들때 사제복입고 나온 강동원이 멋있어서 좋아하게됨 검사외전 또 해서 개봉하고 담날보러갈려했지만 시간없어서 오늘보러감 근뎈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박성웅매력에 치임 대부분이 강동원 보러 간거에 해당될텐데 나도 그렇지만 박성웅에 치였다
__kkyurek
검사외전봤당 존나 강동원은 방구도 안뀌ㅣㄹ듯::;;;::::
oakentsun
검사외전 보고와서 느낀건 강동원 참 잘생겼다
_KiKiPINK
검사외전 보고 싶다 강동원....
kyu_love1360
****ddww_091122 나도 계속 웃었엌ㅋㅋㅋㅋㅋㅋㅋ 강동원은 잘생겼구...
sion_nkjc
검사외전 보고왓당 강동원 밖에 생각이 안 난당
_padam
그리고 강동원은 검사외전 같은 영화는 다시는 안 찍었으면 한다.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songforday

From Twitter

Selkayp
같이 누워 자기 전 대화 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라고? 셀: 관심 없다. 릴: 힌트 참치이~ 셀: 동원? 릴: 응, 성은? 셀: 김동원이겠지. 릴: 강동원. 오빠 진짜. 셀: 내가 이런쪽엔 엄청 둔해서 미안하네.
kor_potato
****kim11 강동원 ****0304
Kjoch_970
****exol 친구가 강동원 ㅈㄴ 귀엽고 존잘러래서 바로 예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bby12211995
****9427 황정민이 검산데 폭력쓰고 그런앤데 무슨 사건때문에 감옥 가게 됬는데 감옥에서 5년지내다가 강동원이 들어온거지! 들어왔는데 걔가 다른사람이랑 하는 얘기듣고 자기가 교도소들어오게 된 일이랑 관련됬다는거 알고 도움주고 다시 받아서 나가는?
mudkarain
검사외전 여혐코드 빼고 평가해도 그리 좋은 영화는 아님... 그냥 구려... 연출의 구림을 강동원의 웃김으로 매우자! 웃기면 장땡이다! <- 너무 안일함.
ATT_exo
****exol 난 솔직히 그게 상영관 다 차지하는 이유를 모르겠 ... 황정민플러스 강동원 빨이라고 본다.. 재미없는건 아닌데 와 개짱짱 이건 아니옄ㅅ어...
jinaeun0210
****eej ****kick0419 강동원님 잘생김요~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ducku__772

From Twitter

Danbeej
****kick0419 재밌더만요 ㅋㅋㅋㅋ 강동원짱!!
baekxxmin
나 강동원 키스신보고 키스 진짜 하ㄱ싶넜어.
3709386
유일하게 웃은 때는 강동원이 스크린에 나올 때였다… 한동안 안나오던 황정민이 법정에 가기 위해 다시 나왔을 때 맞다… 황정민… 동시에 현실에서는 뒤에서 트름 하시는 분… 전화 받으셔서 영화관이라고 소개하시는 분… 왜 웃긴지 옆 사람에게 설명하시는 분…
onlyforme890426
앗시 검사외전은 "강동원" 그 이름 하나로 볼가치가 충분한 작품입니다
leesky97
강동원 같은 캐릭터 내 취향ㅋㅋㅋㅋ
rururu0_0
강동원이랑 키스한 여배우 제일 부러움
singforDO
****a 아싸 사실 저 강동원 땜에 가는거 ?????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Bacs_u

From Twitter

somnia_lui
****kleaf 까불거리는 강동원이 신위를 닮았어
y_o_n_i01
강동원잘생겼어ㅜㅜㅜㅜㅜㅜ
ZYROMANC2
****696 맞아 그 코를 가진 사람들이 강동원 이제훈이랬어..... 눈물
BAP_Meco
강동원이랑키스한여자가세상에서제일부럽다
somnia_lui
****kleaf 영화 자체는 딱히...? 근데 강동원이 귀여워
9488_9204
****12 재밌게 보구 와! 강동원👍
i__eung
강동원이 너무 잘생겼다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D9UPYubi59I5BeV

From Twitter

sisiO404
나 검사외전 보고왔는대 ㄴ강동원 캐릭터가 너무 나가쿠라 같다
7injune
****0S1323_4 난 그거볼까 검사외전볼까하다가 강동원 미모에 혹해서 검ㅅㅏ외전 봤는데.... 쿵푸팬더 콤보만 먹고ㅋㅋㅋㅋㅋ
chlua
못친소에 강동원 나온거 왤캐 웃깆ㅣㅋㅋㅋㅋㅋ
mijinlee
배우들도 결과물 보면서 자신들의 기대보다 완성도가 떨어져서 실망하지 않았을까 싶다. 그나마 강동원으로 위안 삼았다. 죄수복을 입고 걷는데 교도소를 런웨이로 만드는 간지. 프로포션짱...
songforday
최애차애 같은 디자이너 옷 입었으니 사귀었으면... 강동원 : ?
_140723
나 이 계정 강동원덕질 하려고 팠는데 이제는 나도 모르겠어... 잡식을 해벌여야겠어...
jjong99948
****or_0907 전 황정민님 좋아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멋.....................ㅠㅠㅠㅠㅠ 강동원님 졸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dongwonsalmon

From Twitter

_vwwa
****forDO 그냥 보기에는 괜찮은대,,,, 뭐랄가 딱히 스토리가 제취향은 아니라서, . . 그런데 그냥 킬링타임용으로는 괜찮아요! 강동원 핵간지임 헤헤
kingkanggaroo
****dungb 강동원: 2번을 사라고
3709386
****e_d 검사외전 그거 강동원이 코스프레 하는 영화 아니었나요 ?
chyonny
검사외전은 엊그제 가족들과 봤는데 사촌 남 동생은 화냈고, 울오빠는 화장실 가고 싶어서 힘들게 봤고 응? 새언니와 나는 강동원 얘기로 이야기꽃을...
anjeong
다들 '검사외전' 봤다고 하는데, 어땠냐고 물으니 '기승전 강동원!'이란다.. 뭔말이야? 영화에 대한 평이 뭐 그래???
Y_Like375
****ke375 ****1206 강동원을 매우 좋아하시는 것 같음
clockwork__
검사제 이전 머글이었을때가 기억이 안난다.. 강동원에대해 내가 어떤생각을 갖고있었고 이런게 1도 생각이안나..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blacksugars16

From Twitter

chammvy
검사외전에서 강동원키스신이 넘나 강렬한것...! 검사외전은 그 신이 나오기 전과 후로 나뉘는 것....!
Lolligelly
****etropfolle 헉 안녕하세요 정경모에랑 강동원 파셔서 팔로했습니다 ! . ! 사실 저도 덕질에 몸을 불사르고 싶은데 고삼이라 .... 잘 부탁 드립니다!
jenan_cyp
근데 한국영화들은 왤케 다 패고 찌르고 자르고 터뜨리고 쑤십니까? 전에 오빠생각 보다가 너무 심해서 걍 중간에 나왔는데 오늘도 나 보다가 나갈 뻔 강동원 얼굴 보고 참음
mo_re_d
****386 저는 보는동안 너무 황정민이 군도의 하정우 같았고.. 중구는 갑자기 개그캐가 되었고,, 몰라, 아무튼 영화 내용은 하나도 기억 안 나는데 강동원 출연했다는 것만 떠오르는 신기한 영화였습니다..
3709386
****e_d 맞아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너무 허술해서 마치 감독이 있잖아 ~ 내가 어제 강동원이가 나오는 꿈을 꿨는데 ~ 로 시나리오 만든 줄 알았습니다...
lhs24puppy
아 맞아,, 저 참치 보고 왔어요 검사외전 쫀잼 아니 사실 강동원이,, 크으… 황정민이,, 크…




강동원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PeacH_CoupS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CNhaeinBLUE816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ScrubyScrubrton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__endearing

강동원 검사외전 영화 황정민 잘생겼다 후기 검사외전은 박성웅 검사외전에서 잘생겼어 황정민이 ara99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