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21:49 ALL

HG_0o0
국제시장 하는데 1950년 이라고 자막 뜬 거 보고 슬플ㄹ거 나올거같아서 방으로 도망옴
BACK_F__
****ustyou_ 설이라고 영화 틀어주는 거 봐. 국제시장.
SpaceHorion
국제시장 볼까 스물 볼까.. 국제시장 극장에서 보고 엄청 울었었는데 지금 다시 봐도 울 거 같아
XIUTAXI
국제시장 다시보니까 이 부분 너무 짠하다
maboo_chu
국제시장 이렇게 특선영화로 보는거 아니면 절대 내가 안볼 것 같으니까 보고 와야지
SuperB_BOMB
****ce021851 ㅠㅠㅠㅠ국제시장 ㅠㅠㅠㅠㅠ
LILIAS163
가족들이 국제시장 보는듯 ...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7w8484

From Twitter

earthsalim
tvn설특선으로 국제시장 보고있는데 황님 노인분장 충격 •_•
dltnqls4617
스물볼까국제시장볼까
100hyunNyoung
스물볼까,, 국제시장을 볼까,,, 메이플을 할까,,,
Hello_4l2
나 핵웃긴게 장수상회, 연평해전, 국제시장 보면서 안울었는데 세훈 첫 흑발하고 음방 했을때 움ㅋㅋㅋㅋㅋ
applepiehih
히힣 설특선영화 #국제시장 ♥ #정윤호 #유노윤호 #ユノ #ユンホ #Yunho #유노윤호사랑해 ♥
gomtoro1974
영화 국제시장에 왠 알리바바 마윈 회징이 나오나 했네
YgamohO
앗 국제시장해준다 봐야지!

lin891627
국제시장 다시봐도 재미써
kookoodas13
작년엨ㅋㅋ 국제시장을 강릉에서봤는뎈ㅋㅋㅋㅋ 맨앞줄에 앉아서 목진짜아팠는데.. 그래서 솔직히 감정이입이 잘안됐음..목이너무아파섴ㅋㅋ
chooce021851
****rB_BOMB 학교에서 국제시장보고 오열함ㅋㅋㅋㅋㅋㅋㅋㅋ스물보고싶당
presidentpar
국제시장한다!!!
BabySoul_SR
악 지굼 들어왔는데 국제시쟝 벌써 시작했다
luvxiu_99
아 다롱이 새수시켜야돠눈대 ㅋㅋㅋ 꼬질꼬징해 국제시장 봐야징 힣
99cone_
어 오늘 국제시장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HTC_Kovsky

From Twitter

cy_love0427
****otching_ 나 국제시장 볼때 엄청 울었는데,,,
cara_exo_exol_
국제시장보다 ㅠㄹ면어케
My_Michael_522
국제시장 한다〰〰
2334duck
국제시장 한당
SuperB_BOMB
헐 국제시장 하네 국제시장 봐야지
lovelykyd
국제시장 보는데...자막에 정진영 나오는데 아니라는걸 알면서도 간 떨리는 나란 ㄴㄷㅅㄴ......이런이런....
yanaki808
TVN 에서 영화 국제시장 한다.

ithink_ok
국제시장따위때문에 치인트 방영이.. 부들부들
bbuyo_bus
국제시장 두번째보는데 왜 처음봤을땐 그렇게 ㄴㅜㄴ물났찌ㅣ
sagwaju
억 국제시장 보러간다
rohaaaaaaan
국제시장 한!!!!!!당!!!!!!!!!
poissonetoile
쉩 지난번에 준 영화 할인 쿠폰으로 동생은 국제시장을 보았고 좋았다며 부모에게 추천하고 있다. 0ㅁ0 와ㅅ?! ?!?!
2xolove0408
국제시장안봤눈데재밌나 재밌나
sugani0309
국제시장 보다말았는데 봐야게따ㅎㅅㅎ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HTC_Kovsky

From Twitter

rkdtjs0412
****otching_ 국제시장을안봐따...
Bye221
국제시장
hzueun21
****6218 ㅋㅋㅋㅋㅋㅋㅋ윤호오빠 나오는 국제시장 즐겁게 봐! 난 못 봐ㅠㅠ
1ce_cream_cake
****iedzioa 티비에서 국제시장하길래 보려구.. 눈물콧물 다 쏟을 예정ㅠㅠㅠㅠ
Lamant_TVXQ
국제시장 시작했다 좀 이것저것 놀다가 남진보러 와야겠당
cara_exo_exol_
국제시장한다
mansam_0526
****6_seventeen 스물은 재미있고 국제시장은 슬픔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yoongdd530

From Twitter

DyoPotching_
님들 있자나 갠적으로 국제시장보다 순정이 더 슬프다 그니까 아직 영화 안보신 분들은 개봉하고 보러가면 정말 두루마리휴지 필요할것,,
kyuzizi0220
****_JI 국제시장 캬캬컄 재밋지
owo_____S2
국제시장 보다가 슬프면 스물로 돌리자
fullmoon__0115
지금 티vn 국제시장한당
NOON_Gang
여러분 모두 국제시장을 봅시다 간호사복입은 영자씨는 ㄹ레전드
_ko26218
난 분명 홍보함.. tvN 9시 40분 윤호오빠 까메오 국제시장 한다고.. 못보면 님들이 바...ㅂ..ㅗ...
GOD_0326
국제시장 작년에 14년에서 15년 넘어갈때 본 영화임 ....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07271222_

From Twitter

djsshs_02
아씨ㅣ 존잘님들 연성보다가 지금 국제시장 보러갑니다 울 준비 다 됐슴니다
xiudle0326
나 작년에 광저우가면서 뱅기안에서 처음 국제시장봤었는데 뱅기에서 막 울었다ㅏ 같이간 언니가 막 우냐고 물어봐서 아니라고 우기면서 봤었는뎀.,, 지금 티비에서 한다 히ㅣ히
KAITAXI
나두 국제시장보구 펑펑 울었는데....
Lyem_lemon
국제시장 시작했다
1993X0112_
국제시장 봐야겠다 못 봤는데
INTOJIN6
설이라고 국제시장하네 개취로 최악의 영화
infinite6914
국제시장바야디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JJaowe

From Twitter

HAgfesL3Iuu7CtW
tvn에서 국제시장 함니다 여러분
dndvkrl_01
국제시장한답
SHOW_NING
국제시장 못봤는데 시작한다
OrangeJuice0604
치인트 결방하고 국제시장하네
Yogurt1313
저는 지금부터 티비엔에서 하는 국제시장을 볼겁니다. 좀있으면 울면서 트이타에 온갖 트윗들을 뿌리겟ㅅ져
ds5hsg
부산 처가에 왔다가 국제시장에 들려 손위동서와 남포동에서 만나 냉채족발 시켜 한잔먹고 또 막내처남 집으로 이동해 싱싱한 회시켜 다시 한잔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사진에 보이는 술을 다먹어야 오늘 일과가 끝날것 같습니다.
kor_potato
****0304 국제시장 봅시더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joongdoilbo

From Twitter

_ko26218
뿌링클 먹으면서 국제시장 봐야지
0112D__O
국제시장하네 봐야디
oooooriooooori
tvN에서 국제시장해욤
Bye221
국제시장 국제시장!!
2xolove0408
국제시장하넴 국제시장뵈야딤
961022__S2
tvn에서 국제시장한다..
ApinkY_O
국제시장 본드아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cook3833

From Twitter

MAL_JA_
국제시장 봐ㅑㅑ지
CD_Sojin
국제시장 본 사람 ? Tv에서 하는데 재미나나유
6IO4_
****__s2_ 국제시장 기다리는 즁이야! 홍초는 모해욘
kor_potato
국제시장 보고 자야지
HwangJH96
****twt 밥은 질 챙겨먹었는지요~ 저는 아까 엄마랑 검사외전보고 지금은 티비엔에 국제시장 보려고 대기타는중=
_ko26218
트친님등!!!!!! 잠시후 TVN 에서 유노윤호 정윤호 윤호오빠 국제시장 해요!!!!!!!!!!!!!!! 9:40분!!!!!!!!!!
Bye221
국제시장한다 국제시장한다!!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Scraps3

From Twitter

dear___pcy
국제시장 봐야지❗️❗️❗️❗️❗️❗️❗️❗️
if_with_U
림들 티비엔에서 국제시장해🙆
Amour__901
****1013 오늘 국제시장해?
SH_JM_0522
****_920506hyun 예씅 완전 오랜만이야 국제시장
LuvU1013
국제시장본사람 ,,
fullmoon__0115
국제시장봐야짖
SH_JM_0522
국제시장 바야지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tett_f

From Twitter

wereha123
국제시장 본다
0827_0924
이제곧 티비엔에서 국제시장함 또봐야지
Up10_swim
국제시장 봐야팅
jo_ug26
****guk0225 국제시장한대ㅐ
sh011218
스효니 국제시장볼꼰대
songbaby208
****g26 국제시장한뎀
somph_0313
****ryTree_0827 ㅋㅋㅋㅋㅋㅋㅋ나ㅏ 이제 국제시장하는거 대기타야징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lovely_lhw

From Twitter

RK_770
국제시장 정말 잘봤다. 아름다운 영화였고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트위터에서 애국심을 강요한다느니 감성팔이니 하도 매도하길래 억지감동 불편할것같아서 여태 안보다가 어제 어쩌다 봤는데. ㅠ하루가 지나도 여운이 안가신다
ryokaihyun
엄빠 때문인지 덕분인지 국제시장 보게 생겼다... 흐아....
btobmelody2125
국제시장 봐야지 진짜 이거 학교에서 봤는데 너무 감동적
ee_5959
어 근데 국제시장햬ㅣ 앗시 황배우님!!!!!!!!!!!
_YPure
****go_Adagio 으에에에엥 버큐. 백한웅 절라 버큐 머거라. 사실 사귀고 1도 저장 안 했는데 버큐 마니 먹고 친구들 국제시장 보다가 다른 영화 발견해서 오늘 하루 자고가라 에레ㅔ레레레
921127_Rosaleda
아빠 국제시장본다는데 나 슬픔거 잘 못봐서 방에 있어야되는데 방에가서 뭐하지
nonda_buck
티비엔 이 프로 끝나면 국제시장방영.... 안본다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djttja

From Twitter

omo_owov
??국제시장 안하네
omo_owov
국제시장 많이 슬퍼여?
omo_owov
아지금 티비에 국제시장하는데
cmyhtvxq
엄마가 갑자기 전화하더니 티비에 국제시장 한다던데 어디서 하냐고 나한테 물어본다..ㅋㅋ 온 가족이 오빠나오는 국제시장 기다리고 있단다 귀여워ㅠㅠ
tvxq_pinetree
오늘 밤 9시 40분에 tvn에서 <국제시장> 보여줌니다 모두모두 남진훠 봐주세여
sagwaju
오늘 국제시장 봐야지ㅎㅎ
_YPure
****go_Adagi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분들 ㄱ, 귀여우시네..^^ 같이 봐 국제시장 재밌어. 황정민이 멋지고 어.. 황정민이 잘생기고 어.. 황정민이 나와. ? 얌전히 잘 있을게. 곡죵마~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onNon_words

From Twitter

RNIP75HF16X7ItQ
****030912 ㅋㅋㅋㅋㅋㅋㅋ저런말투개져아 숙제가 산더미같지만 좀따가국제시장볼거라고전해라
rhtldk
부산국제시장!!!맛있었다배불렇ㅎㅎ
ezh3692
****oulfate 황정민 국제시장때 순둥이 이미지가 너무커서 검사외전때 딱! 충격받았죠ㅋㅋㅋㅋ
2Min_sunho
****dLEE_Hyun 응. 근데 지금 안하고 좀 더 늦게 해. 스물? 그거랑 님아 그강을 건너지 마오, 국제시장 같은거 하던데. 뭐 볼까?
guevara_kr_bot
가난한 나라의 인민들이 피와 땀이 마르도록 생산한 1차 상품을 국제시장 가격으로 팔고, 최신식으로 자동화된 거대한 공장들이 생산한 기계들을 국제시장 가격으로 사는 일을 과연 호혜주의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1965년 제2차 아프리카-아시아 세미나에서
octopus0916
****9516 치인트 오늘 국제시장때매 안한다던데..?
zeprid
****el 요건 국제시장에 없던가요?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memorybed_QL

From Twitter

Iammiks09
****117_DYO 국제시장 보고 드로갈꺼다~~ 하류의 끝을 카톡으로
kimgule
****ule 동생 : 국제시장 재밌어 이따 같이봐! 나: 국제시장은 누구 나오는지 기억남? 동생 : 황정민 죽는다 진짴ㅋㅋㅋㅋㅋㅋ
btobmelody2125
좀있다 국제시장이나 봐야겠당
YGSY__0757
****pus0916 오늘 국제시장한다는ㄷ
sonagi0830
공부하고 국제시장 봐야지!!!!
B__H_0506yr
****ee_0125 나도ㅋㅋㅋㅋㅌㅋㅋ 이따가 국제시장봐야디
loliel
호로요이 사러 처음 와본 국제시장.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loliel

From Twitter

Komerican_Blues
****DS 캡틴 아메리카 보다가 깜빢햇어 ㅜ_ㅜ... 오늘은 9시40분 국제시장 TvN , 11시 40분 우리는 형제입니다 EBS 을 볼 예정!!
presidentpar
****nyouung 오늘 국제시장한데!!! 문제는...그전까지 볼게없어ㅠㅠ
raventree90
tvN 오후 9시 40분 <국제시장> KBS2 오후 9시 50분 <스물> SBS 오후 11시 15분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tlsgksk627
****ntree90 ㅋㅋㅋㅋ국제시장 몇시에해?
raventree90
****ksk627 아육대는 별루라 ㅜㅜ 그냥 씻고 밥먹고 우린 형제입니다 보다가 엄마랑 국제시장이나 봐야
tlswlgml0731
국제시장 진짜와......슬퍼쏘...
MoppetKr
rt 내가 국제시장 보면서 그랬는데 감상 쓰라고해서 솔직히 썼더니 점수 왕창깎음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그런걸 보여주고 좋아할줄알았냐구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zeprid

From Twitter

memorybed_QL
커피숍와써 부산 국제시장에.
with9
****05V 국제시장을 안봐서......!!
onNon_words
**** 뒤에 용두산 타워까지 완벽하게 부산
kyun_snowwhite
오늘 듣이어 국제시장본당
djttja
국제 시장왔는ㄴ데 그냉 남대문임미다
BusanTIC
2016-02-09 16:03 < 정체 > 중구로, 대청사거리 - 국제시장 방향 정체.
jocheol_O
ㄴㅐ가 히말라야나 뭐... 국제시장이나 그런걸 안봐서 그런가....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rhtldk

From Twitter

bbuyo_bus
오늘밤에는 국제시장ㄴ봐야지
891205V
****9 국제시장보다 나아여???
B__H_0506yr
****01_ 그것도 보거 국제시장 봐야지 헤헤
MON_A_D_982736
군인: 아까 후임 데리고 먹을 거 사주러 갔는데 걔가 나한테 "헉 국제시장 안 보셨습니까? 필수 아닙니까! 보고 울었습니다. 또 봐도 울 것 같습니다."라고 했다
MaGook1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제시장 돌아다니다 끌리는 가게 있어서 들어갔더니 가챠있다!!!또 뽑았지롱!!****
hotto03
물방울떡>.< 국제시장와따
825js
중간에 국제시장 포스터 나오는 것까지 완벽해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luvxiu_99

From Twitter

mYouto0222
해운대도 안봤고 국제시장도 안봄
suri_0_0b
천만영화 국제시장부터 안봄...흥미없어...
cbs6677
어제 야간 영화 국제시장 촬영지 꽃분이네 갔다왔다..
AdamoRV_305
****ing_BJH329 국제시장도 슬퍼요??
chan1127_t
****t_BH1656 국제시쟝볼려궁 스물은나혼자보게
Walking_BJH329
****oRV_305 그거랑 국제시장 짱...ㅠ
saewooHQ
아침에 장수상회보고 울었고 저녁에 국제시장이랑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 보고 울면 완벽하군 저 사실 영화보면서 잘 웁니다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c_estmyway

From Twitter

kyungsoo0118
장수상회 중간중간보고 마지막엔 안울었다 다행이다ㅠㅜ 아침부터 울기는 시러.. 이따 국제시장보고 또 울텐데
wnsaus05220408
****1127_t 그러면 국제시장봐
SoXru0520
****1127_t 혼자있으면 스물보고 가족같이있으면 국제시장..ㅎㅎㅎ 스물은 따로 휴대폰으로 봐라 ㅎㅎ😌
Fin35_
국제시장간 ㄷ r
goongsangking
난 국제시장 보다 장수상회가 더 좋음
dudenewshit
국제시장을 안 봐서 모르겠지만...
dudenewshit
시그널은 국제시장 보고 빡쳐서 만든 건가...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thubakiyama5

From Twitter

dam_B0125
오눌응 치킨먹으명서 국제시장보면서 울거얌!
bint0909
인터스텔라 보고 언어의 정원보고 위플래쉬보고 국제시장 봐야지 아 쿵푸팬더도!
dudenewshit
나인이랑 살인의 추억에 국제시장 넣고 팔팔 끓을 때 불끄고 식히면 시그널 될 것 같은데
zasaIza
국제시장의 가치: 보따리상 물건들이 꽤 싸다 그 유명한 시쉐이도 폼? 그것도 올리브영보다 싸고. 일본식품이 특히 싼편
zasaIza
국제시장 울집에서 가까운편이라 꽤 자주가는편인데 가서 할거 먹을거x 기념품x 술이쌈 각종 짝퉁이쌈 사람 많음
qeq0321
오늘 최대의 고민 : 스물을 볼까 국제시장을 볼까
qeq0321
아 오늘은 스물을 볼까 국제시장을 볼까 둘 다 보긴 했는데 뭘 보지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sh011218

From Twitter

krs_saryo
****_BaekHa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마쟈 우리 이제 울다하 사파이어길 국제시장을 당당하게 걷는 패션리더가 되자구! 안됨
boongssa0408
****2710 국제시장ㄱㅊㄱㅊ 그럼 쟐자 언냐
boongssa0408
****27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국제시장 봄
exol2710
****gssa04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일찍자셈 ㅎ 저녁에는 국제시장을 보고 내잏릉 미쓰와이프를 본다 존나 완벽하다☆
Cherry_Int
내일은 국제시장 봐야지~~ 국제시장도 본건디..
lume_TP
****OA20 베테랑도 좋아요...베테랑이랑 국제시장도 바ㅘ주세요 영업질
lume_TP
****OA20 ㅁㅈㅁㅈ 국제시장때부터 쭉봐와쓴ㄴ데 재밌어...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hotto03

From Twitter

kuromisia
****tylant 국제시장같은데서 팔긴하는거같던데 5000원 ...
blic0215
****_prince 오늘의연애.......내일은국제시장...... 유정선배!!!!!!!!!ㅠㅠㅠㅠㅠ
vhachi1691
부산시가 바라는 영화는 국제시장이나 해운대같은 영화...?
Flower_828
****828 헉 국제시장에 소미 나왔어요 ,,?모르고 있던 나년 듸지길바랍니다 .!
O828SJ_XD
****828 국제시장에 소미 나옴?
309_828
낼 국제시장하니까 울 소미 볼 수 있어 ♐
GFEBHT
****phics2 우와!!!!국제시장안봤는데 되게신기하네여!!!!!!!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cbs6677

From Twitter

yeol_1992
****UKHU 국제시장 설특집으로 티비에서 해준다덩데ㅣㅔ...!!
maeng__
****l_oyo ㅜ국제시장 스ㄹ퍼ㅠㅠㅠㅠㅠㅠㅠㅠ
seraphics2
왕대박 국제시장다시봤는데 막순이딸로 전소미 나왔었어요!!!!대박 깜놀!!!!!!!!
Hyun_I_Baek
****56 국제시장이었나,,,, 짜증나야 진짴ㅋㅋㅋㅋ
rhtldk
부산에 내일까지 있는데 바다가는거말고는 뭘해야할지 모르겠다.. 부산국제시장가볼까 맛있는거 많다던뎅
JJong_O2
****wanS2_ 설영화따위 후려쳐...오늘의연애랑 국제시장이나 보래여...다본거란 마랴.......
_ko26218
...어휴 시부엉.. 퇴근하고 씻고 국제시장 봐야지 룰루☆ 하고 퇴근했더니 국제시장은 낼 하는거였어.. 아놔..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dyd950701

From Twitter

HpraN1
****nu_ 남포동 국제시장쪽떡볶이라든지 멀라 요즘 관광객 많다고 음식도 맛나서.. 아 남포동 가서 터틀슈먹고 싶더 ㅜㅠㅠ 으앵앵
rose21310403
****21310403 아부지, 내 약속 잘 지켰지예? 이만하면 잘 살았지예? 근데, 내 진짜 힘들었거든요. <국제시장>
HappySunny0625
검사외전이 벌써 400만이라구?? 국제시장에 이어 베테랑, 히말라야 그리고 검사외전까지... 황정민은 이 흥행들을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lifezikimi
목4가 국제시장 이야기한다 ..
kms0104949
부산 짱이엿다. 내가살던 곳 이랑 역시 너무달라 신기하기도 했다. 국제시장도 다녀왔는데 사람보러간 기분이었다. 넘 많아.. 바람이 압도적인 부산 :p
ebel0408
9일날 국제시장보고 10일날 장수상회 보면 되는건가..! 둘 다 다시보고싶엉
99xoxiu
헐 정윤호 ㅠㅠㅠㅠ 국제시장에서 연기햇구나 ㅠㅠㅠ 진짜 자연스럽게 잘했다 ㅠㅠㅠ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resistance905

From Twitter

Suergno
내일은 국제시장하구요!
kim2897216
울산 온산공단 석유화학단지 굴둑에 연기가안보인다. 잠정휴업인지 아예문을닫았는지. 국제유가는20달러대인데. 그놈에 유류세땜시 구입가는 별차이가없다. 그래서 국제시장에서의 가격경쟁력에서 뒤쳐진다. 소탐대실이다
gktkal
국제시장 베테랑 히말라야
mumelclock
****is489 감천 문화마을 가보진 않았지만 주변에서 볼만하대요! 그리고 국제시장이랑도 가까워욘~!!
NONG_GRI
****cento_you 후 좋아요. 부산에서 만나요. 국제시장 입구로 와요. 100년후에 갈테니 기다리고 있어요
mumelclock
****is489 네 국제시장 좋아요!! 남포동은 꼭 가보셔요!!!! 미량마을?은 처음들어보눈...그리고 열림교회가 어딨는진 모르겟는데 아마 부산은 아닐걸요..?ㅜㅜ
Lunar_I
국제시장 보고싶지 않아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PJH20171114

From Twitter

VPGyou
명량과 국제시장의 연장선 왜이렇게 울길 바라냐 대체..
1004snnt
****_o3o 앗 국제시장...! 길은 어딘지 아세요? 어느쪽으로 걸어오고 있으세요?
gpgp_o3o
****snnt 지금 너무 막혀서 걸어가구있어여...ㅠㅠㅠ국제시장이에여! 빨리갈게요!!♡♥♥
ApinkY_O
오늘 국제시장 보면 되는것
__SuK2
할머니가 국제시장을 자갈치시장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thdtkddnr
애들아 국제시장보고옴 ㅂㅂ
CHA_Goun
****y_0215 치인트 대신에 영화해준대 오늘의연애랑 국제시장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exob_09

From Twitter

Naru_0525dal
왜 천만넘은건지 가슴으로 이해가 안 되는 영화 : 국제시장 국제시장 국제시장 국제시장 국제시장 명량 명량 명량 명량 7번방 7번방 7번방 7번방 7번방 7번방 7번방 변호인 변호인 암살 암살 7번방 너는ㄴ 7번방이니까 특별히 7번 넣었다
dyd950701
사진 너무 예쁘구;; 태용이는 저 영화보면서 다 울었을까.. 각설탕 아직 안봤는데 낼 봐야겠다 국제시장이랑 7번방 마음이는 일단 나는 오열했는데...태용아너는....?
dyd950701
태용이가 국제시장 하니까 생각난게 언젠가는 태용이도 한 집안의 가장이 될 생각을 하니까 기분이 이상해
chijyu06
머임...국제시장 개슬퍼 ㅠㅠㅠ ㅠㅠ ㅠㅠㅠㅠ
i_m_pomme
오늘 국제시장ㅂ조고 존내울었다
Light_tofu
****Chen_ 잇는데 망작투성이라고 들은듯 조선미녀삼총사...국제시장...;은 망작은 아니네
se_eun1010
****ang_SA 오 국제시장같네요!! 해산물이 전혀 없었어요ㅎㅎ 거의 죄다 중국어밖에 안들려서 여기가 부산이 맞ㄴ나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dtvkorea

From Twitter

younggyuzzang
****_sol 재밌어요 ㅋㅋ 문제는 제가 그걸 들고 우와와 하면 후배들이 절 모르는 척 했더라죠.... 진시장이나 국제시장에 문방구랑 장난감 같이 잇는 가게 가보면 작은 것도 있을거에용
younggyuzzang
****_sol 일미터 정도 되는건 국제시장에서 팝니당
heyjude_august
검사외전에 한마디 얹자면, 최근 넷플릭스와 비행기, 서울에서 황배우 나오는 영화 국제시장 전설의주먹 히말라야 베테랑 를 본 남편 말이 "첨엔 너무 잘한다 싶어서 죄다 찾아봤는데 뒤로갈수록 연기가 다 똑같아 질린다"고. 결국 베테랑은 보다가 그만둠.
98JY17
방금 국제시장 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움.....
jieung98
****0302 나도 사줄테다 !! 부산놀러가면 국제시장가자 !!
cocoruru18
국제시장보ㅕ면서 속터져뒤지는줄알앗는데 국뽕을 빨게있고 안빨게있지 베트남전 에피소드 넣어서 국뽕취하는거보고 후
ilnaezza
국제시장에서 초고령 할아버지 분장시켜놓은 황정민 캐릭터 나이가 기껏해야 70대였는데 여기서는 짱짱한 할아버지 나이가 89세. 역시 작가가 몇살이냐에 따라... '고령'에 대한 개념이 다르다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tip2thetop

From Twitter

Juyomi_
9일에 장수상회랑 국제시장 보면서 울자
IN_YEEON
****e_ 미친 나 국제시장 너무 보고싶었나봐 화요일인줄ㄹ알고 대기탁 ㅗ있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_YEEON
??????일요일이ㅣ야????? 화요일인줄ㄹ알고 국제시장 대기타고 있었음
windycityexo
****mund412 박성웅과 강챔치에 집중하며 국제시장보단 나을 거라 믿으며... 최소한 국제시장은 미남도 없었으니까...
metamongbites
국제시장 기점으로 영화 포스터에 황정민의 얼굴이 나오는 것은 노잼 보증수표임이 내 안에선 확정돼버렸어.
loveinthe_ice
국제시장 하면 친구랑 그거보고 쳐 울고 현대백화점 기어다닌거밖에 생각안난다
_ko26218
트친님들!! 설 특집 영화 국제시장!!! 2월 9일 화 TVN 21:40 2월 10일 수 OCN 23:00 방영입니다!! 군복입고 전라도 사투리 구수하게 하는 윤호오빠 놓치지 마세요들~♡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yu_mayatoy26

From Twitter

JS_Seungha
국제시장ㄱ근처인데 차안임
yoonhosun26
봐야겠다. 아직까지 국제시장 안 봄..
yoonhosun26
오호 화요일 8시 40분엔 tvn에서, 수요일 11시엔 ocn에서 국제시장을 하는군
wan4874
씨~~이틀연속으로 안해ㅠ국제시장 오늘의연애 ㅠ난봤다고 ㅠㅜㅜ치인트치인트치인트ㅠㅠㅠㅠ
daddy_honeybaby
황시는 대체 왜 자꾸 저런 K남의 이데올로기같은 작품을 고르는거지? 국제시장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다
resistance905
신포국제시장 입구 근처 회전초밥 스시민에 미슐레지 3스타를 인증합니다. 김 지 레 인
guevava
EBS에서 미국의 국제시장 포레스트 검프를 방영해주고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찾아보시길.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adoreUJin

From Twitter

wonwoo_love
너네 지금 국제시장이라묘ㅠ 관광잘하다가 숙박은 우리집?
tett_f
으아앗 국제시장와서 포켓커피랑 아폴로 사ㅆㅓ
GChal_5taeo_
EBS 11시 두근두근 내인생 OCN 9시 10분 군도 8일 KBS2 9시 50분 극비수사 MBC 11시 10분 윈터 솔져 EBS 11시 40분 위플래쉬 9일 tvn 9시 40분 국제시장 위플래시 보새오 ^♥^
thepostcard
서울,경기도 몇몇을 제외한 지방은 여전히 1988을 살고 있다.아니,강남 제외한 서울 거개가 1988쌍문동을 살고 있다.2천년 초입의 덕대 기숙사쪽 쌍문동엔 "꽃동네"란 지명이 살아있었고 MB재건축에 열광했었다.우리안의 "국제시장"은 어떻게 극복되나.
greem1119
설이라 부산 내려온 김에 국제시장에서 과자나 잡다한 것들 쇼핑하려고 하시는 트친분들...😂 국제시장은 구석쪽으로 갈 수록 싸요..!! 왠만하면 입구에서 사지 말아요...!! 구석이 어딘지 잘 모르겠다면 그냥 거인통닭을 찾아서 그 주변 상점에서 사세요!
letsbetch
카카오스토리 명량과 국제시장급임
dlklee
이 책의 초고를 작년 말 쯤 접했었다. 비교적 짧은 분량이지만 재미있게 읽었다. 작년에 개봉한 <국제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 대중 영화를 텍스트 삼아 한국 사회를 분석한 저자의 시각에 고개가 끄덕여졌다.

국제시장 영화 부산 설특선영화 황정민 히말라야 베테랑 설날 강을 볼까 마오 seung02032

From Twitter

ocheol31
그나저나 국제시장은.벌써.TV에서 해주노 ㅋ
paaassaaa
국제시장 미쳣내 너무 슬펌ㄴㄴㅂㄴ ㅂㅁㄴㅂㅈㄴ
paaassaaa
아 국제시장보는데 너무슬퍼 눈물폭밯해버림
joydvzon
****ooljenny 흑흑 저는 국제시장은 비행기에서 그만 5분 정도 보는 바람에 순결을 빼앗겼어요 ㅠㅠ
iamcooljenny
****vzon 나두요... 국제시장이랑.... ㅎ
JJTY1013
160204 검사외전 황정민 나오는 영화는 꽤괜찮게 기대하고 보는편인데 국제시장이후로 걍안본다..히말라야도 안봣지 검사외전도 안볼려다가 참치때문에 보구 왓음 보고 기억나는건 참치뿐이엇지..
HighStarWay
****035 국제시장 단팥죽, 씨앗호떡, 수산물시장에서 근수 달아서 싱싱한 회 드시는 것도 좋아요. 족발골목 가시면 냉채족발도 맛있는데 아주머니들 호객행위가 가끔 격해요, 명절때는 쉬는 곳이 많아서 자세히 추천드리기 어럽네요 8ㅅ8
hsy8631_
****r 설명을 듣고 나니까 보고싶어 졌어..!! 근데 나도 스토리 전개 쫄깃한쪽을 좋아해서 좀 졸릴지도 모르겠당..그래도 시간나면 봐야지!! 요즘은 집구석에서 작업만 하느라 영화관 마지막으로 간게 국제시장..으으.. 영화 보러가고싶네ㅠ
hsy8631_
****r ㅋㅋㅋㅋㅋㅋㅋ이번 명절에 또 해주면 좋겠땅! 나도 한번 봐야지.. 제대로 봐야 욕할 수 있으니깤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국제시장도 했으면 좋겠다 또 욕하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하하..저걸 내 돈주고 보다니 으으 부들부들 ㅋㅋ
hsy8631_
****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 돈주고 봤으면 티켓찢을뻔 했겠엌ㅋㅋㅋ 난 진짜 국제시장 보고 어이없어서 욕하면서 나왔엌ㅋㅋ집에 가는 내내 욕함ㅋㅋ어휴어휴
hsy8631_
****r 딴영화는 볼게 없었엌ㅋ걸려있는게 그것뿐 <-< 맞아 국내 영화 너무 국뽕심함 저는 걸려있는게 국제시장밖에 없어섴ㅋ그것도 보고 온적있는데..으으 이런류 영화 작작봤으면 좋겠다..걸어놓은건 이것뿐이면서 흥행작이라니 한심스럽ㅋㅋㅋ ㅠㅠ
RYUJUNE10
월요일 밤 9시 50분 케백수 극비수사 화요일 밤 9시 40분 티비엔 국제시장
ha0504
황정민 주연 영화가 갈수록 관객동원숫자가 줄어든다 줄어들 것 이다 국제시장 베터랑 히말라야 검사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