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09:54 ALL

aroa0308
****oonpark 어제 딸이랑 광화문 분향소 들어 아이들에게 새해인사 하고 시청 아이스링크 구경하고 명동 가서 외국인 인파속에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b
For_ism
어제 광화문에서 대학로까지 걷고 난 뒤 감기와 다시 만남.. 저렇게 걸어도 432kcal밖에 소비 안 된다는 것이 놀라움;;
pass324
이제 급기아! 개수꼴과 안철수당이, 도덕이 밥먹여 주냐? 운동권은 사탄이다 쿠데타가 애국이다 안중근은 깡패다 공자와 맹자는 사기꾼이다 라고 광화문광장에서 말하게 됐다.
HXHXHXH_
11. 카나나 고로케 : 튀긴거 다 잘함 튀소도 굿 12. 재동순두부 13. 아마스빈 펄카페라떼 시럽0 얼음0 14. 나무사이로 카페라떼 15. 낙원떡집 현미인절미 : 인절미중에제일맛있는인절미 광화문종로
LunaRoad
헤헤 오늘은 한두시간만 자고 활동해야지 아침에 마마님 모시고 브런치 먹으러 가자 그냥 광화문으로 갈까 삼청동 산책을 갈까
YaOng_007
범인 근처에도 못가게 가로막는 경찰들... 세상이 말세라,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범인들 보호하려 수천명의 경찰이 광화문에서 날밤을 샌다. .
keskstar985
****77 ****0594 ****l0416 ****n1999 세월호는해상사고입니다 고장난세월호를선택한그학교와그배주인 돈많은구원파들이 책임입니다 제발 광화문 국민들에게 돌려주세요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ajazeen1

From Twitter

Kaselia_kr
****S__IV 랄누구랑 광화문-용산가려고함
LeonardWr
광화문 가서 모하겠노 펜이나 보겠제
LeonardWr
광화문.................
Kaselia_kr
오후에 광화문-용산 조질분 구합니다 feat. 랄라라
ondubjouda
광화문까지 다시 언제 또 가냐....으헣..
nomercy141205
****_snowwhi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화문하명 아몬드
kyun_snowwhite
****rcy141205 광화문

kimsd534
지금 광화문 세월호 광장. 설 연휴 내내 4시 16분에 행사를 진행합니다 #세월호
duck7tong
김혜수가 가족계획을 만드는 광화문 시네마에 자이글을 줬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sd534
지난주 월요일 광화문에서 신종쿠데라 신유독재 타파를 위한 시국기도회 신도들 기야차고농농성장과 백남기괘유 전남보성출발 현장 시작합니다 펌 #시국미사
Life_is_sibal
****_vixen 아미친너무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밣 매티업고 광화문한바쿠ㅏ하고깊어요 싸가지업는연
epnorang
광화문 가서 싱글즈 예약하고 모님께서 대리구매 해주신 구쯔 수령하러갈것
cwy2100
이로써 우리나라는 수도에 제대로된 광장하나 없는 나라가 되었다. 미국의 워싱톤광장, 크레물닌광장, 천안문 광장... 심지어 북한도 김일성광장을 가지고 있는데.... 서울시광장? 광화문광장? 그게 광장이냐?
hyeyum7
내일 할 일 순서대로 1. 오전에 좀 일어나서 국어 다잡이 2. 수학 기하와 벡터 숙제 마무리 3. 영어 액티배이터 및 단어 총정리 ☜제발 좀 해라 4. 광화문 교보문고 다녀오기 5. 독서록 쓰기 6. 지구과학 인강 좀.... 봐라.........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goodbebe2mom

From Twitter

epnorang
내일 서울 가자마자 광화문 갈것,,,
bixbite60120
****MN___ ㅋㅋ장난이고요 음ㅁ 광화문에서
awkward_young
****OpcorN_ 낼 광화문 올 수 있어???
choco0810_
아무것도 안하고 광화문가서 드큘 보고 밥먹고 왔을뿐인데 무릎이랑 다리가.왜이렇게 아픈거지 ㅠㅠ
Andrea0323_
40. 광화문 <허머스 키친> 중동식당중에 매우 새로운 가게여서 도전해봤는데 맛있었다. 좀 중동에서 지중해쪽으로 치우쳐진 느낌이었는데 다음에가면 다른 메뉴 시도해보고싶었다. 홈무스가 맛있었다
ChoD34_
광화문이나 명동 먹을만한데 아시는분..... 추천좀... 싸고 양많은집...
iHaruka_A072
금요일 광화문 KT 가서 아이패드프로 질러버릴까 생각중이다.

iHaruka_A072
****apyj 가장 큰 대리점은 광화문이 맞지요?
iHaruka_A072
놀란 점 1. 광화문에 있는 그 건물이 KT본사 아니였어? 2. 하이텔 아직도 살아 있었냐?
kskfn
#도화선 #친일파 ☞이두황; 명성황후 시해에 가담, 일본 낭인패와 군을 동원하여 학살한 을미사변에 훈련대를 이끌고 광화문의 경비를 맡았다. 일본으로 피신해 일본 정부의 비호하에 생활, 중추원참의, 전라북도 도장관으로 재직
gloomydayz_
****_0818 ㅋㅋㅋㄱㄱㅋㄱㅋㅋ빙그니 첨 본게 광화문연가였는데 무슨 역할이었는지도 기억이 안 나요< ㅋㅋㅋㅋ역산배우는 베어랑 난쟁이랑 이미지가 너무 달라서 매치가 안 되신 거 아닐까옄ㄱㄱㅋㅋㅋ
kyvpxrgoi
서울시, 9.13 토 광화문에서 수화로...
tatatayuka
****tavomit 나 광화문이 완전 좋아요 ㅎㅎㅎㅎ
1830god486
****88 나 낼 광화문 교보갈래!!!!!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rosa2571

From Twitter

thdud0824
광화문교보문고가서 책사고 필통이랑 파우치 작은거 사고 홍대가서 신발이랑 화장품사고 돈 ㄱㅊ하면 만화책이랑 가챠뽑고 피구어도 하나 살까생각중잉
thdud0824
오늘 소금이는 광화문홍대가서 다 지르고 올꺼
blsea043
****u430 내가 맨날 가는 명동 뮤코나 광화문 교보 추천.. 로즈고 필이고 럽앤헤잇이고 갈 때마다 있더라
xiuminimal
****inimal 5. 전 뼈속까지 슴덕후라 슴노래면 일단 다 좋고요 그거아니면 댄스곡이나 뭔가 흥나는 노래 발라드도 뭔가 흥나는 광화문연가같은 노래 조아해유
top_right_HL
광화문노래 좋음
Life_is_sibal
어진짜싸가지업느년,,, 업고 광화문돌아버려,,
SH_Nokka
****ont_shift 아 그러면 교보문고? 쪽으로 가봐 ...광화문 핫트랙스 이런데는 아마 시필같은거 하게 해줄수도 있구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Jong_Hyun_C

From Twitter

zylycybabxoq
15일 오후 3시! RT 광화문 반격에 이어 이제 마지막으로 우리는 모입니다. 더 이상 지고 싶지 않다. 이겨야할 때 반드시 이긴다!
kkhhbb8407
****oonpark 시장님 광화문길 지나가보셔는지요 대한민국 서울의 대표되는길이라고 생각됩니다 한번. 가보세요 이렇게 엉터리로 만들기도 쉽지않아요 울퉁불퉁 보수공사도 대충 땜방... 시장님 제대로 광화문길 만들어 주세요
crystal_riyu
헉 광화문가면 사야지
BTS_greeni
****ok_jin 동공대지진,, 누구신지 알고 가타요 광화문때 또 봬가지구 넘 신기해서 기억이가 나요,,!!
810118_
최근에 하이컷사러 강남교보 광화문교보 갔다온사람있나용 ㅣㅅ... 판교 교보문고도 갠차나유
ducksloth
광화문 교보 아직 대만 세시 십오분 밀크티 팔고 있나
k_seok_jin
****greeni 어 음 왠지 화온스때나 광화문 응모하러 갔을때 잠깐 스쳐 지나갔을거 가타...! 나도 제대로 못봐서ㅎㅎㅎ 와이언니 일행이면 더욱더...!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korea3693691

From Twitter

raku_nex
그러고보니 어제 MBC 라디오에서 애청곡 1위로 나왔던 '양화대교'라는 노래에서 왜 아버지가 맨날 말하는 곳이 양화대교였을까? 싶기도 하다. 광화문연가 같은 건 그 지역에 대한 특색이 잘 드러나는데 양화대교는 잘 모르겠어…
ShinYong_sun
에메랄드 데리고 광화문 가야겠다. 🙄 얘네 정신세계 이상해.😅
Greenteaccino
****izi_yukiho ㅋㅋㅋㅋㅋㅋ 광화문이랑 세종대왕이순신동상과 교보문고 이왕 오는거 문화재구경 한번쯤은 괜찮지 않을까 나름 좋음 24세 미만은 입장료도 공짜라능
kyuzizi_yukiho
****nteaccino 광화문에는 도대체 뭐가있죠
Greenteaccino
****izi_yukiho 홍대 명동 광화문
Lord_Alpenglow
뭐 신촌이나 광화문이나 아무데서나 한다고 치고 M 슬디 상영+민제 덕톡회 오실 분들은 언제가 좋으세요..? 개강하면 애매해지니까 2월 중에! 오실 분들 멘션주시떼!
hammm_g
****jo_1217 언니 햄빗이란 애가 언니 as i am 불러달라고 안말하면 모가지를 따서 광화문에다 걸어놓는데요 너무무서워서 울었어요 ..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spray630

From Twitter

chiffe2
****y_ 이 영화 본 다음 날, 광화문 씨네ㅋㅂ 갔는데 엘리베이터를 타다보니 그 빌딩에 모건스탠리와 골드먼삭스 가 다 있더라구요??!! ㅎㅎ 묘한 기분...
EsterNanaFields
한국사회, 정말 가관이었습니다. 한국사회가 어느정도로 형편없었는지 알고 싶으면 구한말 사진, 조선시대 후기 사진들을 찾아보세요. 광화문 서울 한복판마저도 뒤죽박죽으로 정말 가난하고 무계획적이었답니다. 그런 사진은 잘 전시하지 않잖아요. 각색뿐이지
ssecond225
광화문연가 조금은 평화가 올듯 말듯
spazio792
****edi 100%란다 ㅋㅋㅋㅋㅋ 아놔 이 자식 트윗보면서 까는데 점점 정드네 ㅋㅋㅋㅋㅋ 자~ 그럼 서울시 공식행사하는데 태극기랑 애국가가 사라졌냐? 광화문 광장에 대형 태극기를 항상 걸어놓자는거잖아? 시청에 걸려있거든? ㅋㅋㅋ
dowha888
시간이 멈춘 듯한 광화문사거리
suika0604
****noung 기래꾸운~ 웅 광화문근처에서 놀다가 내려오느라고 10시차 타서 아직 대전근처임 ㅋㅋ 휴 빨리 다음떡밥 어서왔우묜...8ㅅ8
jeremiah1027
그리스도가 지금 오신다면 교회가 아니라, 광화문에 계실 것이다.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spray630

From Twitter

Narishnari
광화문 교보문고에 들렀다. 주차장 입구부터 심상찮더니 서점에 들어서는 순간! 무슨 점포정리하는 줄 알았네;;;사람들이 바글바글. 남편과 각자 흩어져 취향껏 한권씩 사고 귀가 길에 내일 먹을 점심도 포장해 오니 몸과 마음의 양식이 양손 가득.
young23sa
****nfox0 김재규관련된집에 서울시장이 전세로 살고있어서 광화문은 불가능함 ^^****lstlr ****oRi1 ****6212 ****ul7294 ****chansoo ****498
wolfnfox0
****lstlr ****oRi1 ****g23sa ****6212 ****ul7294 ****chansoo ****498 김재규는 사형을 시킬게 아니라 광화문에 발가벗겨 묶어놓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침을 뱉고 돌을 던지고 욕을 했어야 함💥
zipsa_jyj
****am_1215 녹는다 ㄷ ㄷ 이거 광화문에 팔던데? 한번도 먹어본적 없댔더니 언니가 불쌍하다며 하사하심 ㅋㅋㅋㅋ
Andrea0323_
16. 광화문 <진미> 종로 르네상스 타워에 있는 모밀집이다. ... 여름엔 여길 가야한다.......... 사진이 없네..
INDE_BOY
목적지가 동대문 패션타운이면서 동대문 보고 저거 숭례문인가? 광화문인가? 동대문은 아닌데~ 하는 대화를 버스에서 듣고있다
ddaeuni
내일 아티움+광화문 교보 다녀올까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va__savoir

From Twitter

sw130718
오보이 57호 갖고싶어ㅜㅠㅜㅜㅜ오늘 광화문점 가서 예약하고 왔는데 전화예약 되는거였나..? 탬공지진
RayyanTheTarte
****stella_2nd 그 지점에만 없었던 걸지도 모르겠어요 음 이번주 금요일까지 사야할 일이 있어서 광화문으로 가봐야겠네용
MayJ_Touhou
****goOwner 밥은 애슐리에서 먹음. 헤어지고 나는 광화문
RayyanTheTarte
나인콘 딥디 라센반 교보 광화문 점에는 있나???
time4640
친구들이랑 광화문가서 미친짓하기러 결정함
im_venceremos
****hr6554 선거 철새들이 선거시즌이 되니 광화문에 모이가 있나 하고 내려앉았네요
time4640
친구가 광화문에서 한복입고 미친짓하자는데 한복이업따;-;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cluelesshiki

From Twitter

humanmute
****oon530 저 아마 마포나 광화문 같이..! 서울역 근처에 있을거에요! 아직 안잡았어요 으허허
S_R_co1
****idi 움ㅁ.....동대문...옷......움..... 안가봄ㅁ... 청계천은 그냥 걷기코스?? 같은거구 광화문이나 광장시장....?
sakurahhhhh
****tal_in_jyj 이제 집 어디로 옮길꾸야?ㅅ 흥국이집 광화문 길바닥이였는데
Andrea0323_
9. 광화문 파이낸스 센터 <엘쁠라또> 스페인 식당 방문한곳중에 가장 선방함. 빠에야는 그럭저럭인데 하몽 올라간 메뉴들이 맛있음. 가격이 좀.. 착하진않음. 포인트:남이 사줄 때 간다.
MayJ_Touhou
일단 퇴트유ㅣㅅ. 광화문 도착
ingyeosmell
****eosmell 4. 내일 광화문에 노자키 지르러 갑니다 원서 있었으면 좋겠다
goona1111
광화문은 왠히괜지 좋다. 그냥 느낌이 너무 좋다.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Peonyleo1110

From Twitter

My_scenario
****twt 나 낼 칭구랑 광화문가는데...?ㅅ?
K20120408
나는 광화문 주변이 너무 좋다 진짜 ㅠ.ㅠ 돈만 많으면 집 한 채 사서 눌러 앉는 건데ㅋㅋㅋㅋ
mintfries
태민 싱글즈 장지갑 광화문 교보 예약만 주는거 아니라던데 온라인 예약뜨면 해야지...선착순이라 못 받을수도 있는데 어차피 사은품 아니라도 태민나와서 살거였으니까..
MayJ_Touhou
****dis2 ****adia 지하철타고 광화문 각 있습니다 진지
cafemyheart
광화문을 지나 새해 커피를.
pigonboss
****hu 가게 이름이 뭐예욘? 저 내일 광화문쪽에 가려던 고깃집이랑 비슷하게 생겨썽용ㅋㅋㅋㅋ
ckato100
우리집근처에서 세븐스프링스제일가까운데가 광화문이네..ㅠ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l0l_l0l_l0l0

From Twitter

N_HanG_301
내일 아티움 가고.... 니아언니 회지 선입금하고.... 광화문 가서 싱글즈 사고....
pigonboss
****hu 요기 광화문인가용???
hundredkee
연남동 갔다가 허탕치고 광화문 찬바람에 양쪽 뺨 나란히 내주고 집에..
fynigen
****ou_smile_ ****3910 저도 오늘 광화문 지나다 너무 이뻐서 찍어두었답니다. 오다보니 국민의당도 조금씩 움직인게 보이더군요. 그래도 역시 현수막은 우리당이 최고예요^^
hl1lyo
****oungoh0416 오늘 광화문에서 뵜읍니다.커피한잔에 마음을 녹일수야없지만 건강한 모습 반가웠읍니다.
elizabethell23
****_twit ****by4321 세븐스프링스 광화문점?? 거기 연어 있으려나?
cucumber5264
****mber5264 광화문에서 Chinese ver. - 규현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hg7368

From Twitter

brtKOREA
진화운수 소속 심야입석 간선버스 402번은 장지공영차고지에서 명절연휴 막차가 오늘 9일 밤 24시50분에 출발하고 광화문에서 명절연휴 막차가 새벽 01시55분에 출발, 서울역버스환승센터에서 명절연휴 막차가 새벽 2시에 출발합니다.
Robinroro_
광화문에서 지금 출발하면... 언제 오냐
ShinYong_sun
2명 국방부 장관! 글쓴이 보내버리자😳 "에메랄드"야 화이팅! 나 죽이면 광화문 세종님한테 "화원" 날아와!😨
wonyaa88
조카 데리고 광화문에 갔을 때 자연밥상인가 하는 한식 뷔페에 갔다. 나는 그 동네 그렇고 그런 하지만 가격은 비등비등 파스타집에서 크림 파스타 먹자고 했는데 거절당함. 사실 둘째조카가 지금 이유식과 수유를 함께하고 있어서 언니가 먹는 양이 늘었다.
Villain_Jud
먀. 광화문에 와서 느낀건 내게 진짜 관심사가 없다는걸 알았다 ...
shineenym
****youmyACE 광화문 교보문고가면 팔걸..!샤이니것도 다있음!
iyskdg
****mu22 이곳은 광화문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zhfk33

From Twitter

mksown
광화문 교보는 역시 내겐 서점 같지 않고 그나마 조용한 영풍 종로가 책보기도 좋았다. 사지는 않았다. 안 읽을 것을 알기에. 집에도 많기에.
mksown
****wn 2만보 가까이 걸었다. 광화문 교보 영풍문고 종로 알라딘 중고 종로까지 걸음을 멈출 수가 없었다.
koonony
광화문교보.. 기분이좋군..😊😊😊
jkyuho0305
****injoo_Kr 참 보기 좋네요. 약한 서민을 위한 정치를 한다는 천안김에게 백남기 선생님은 안보이니 광화문쇼는 해도 병원쇼라도 못하지요.
haebarak
****ng_tong 광화문이면 요즘의 대세는 간장 두종지 열빈 아닌가여
always2enty
마음이 허해....허하다....아직도 광화문에서 못떠나는....좀 있다 가야지
bfryhlove
광화문연가는 내귀에 들리고.. 나는 어디로....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tingnonng

From Twitter

BBS_Scv
광화문 근처인데... 저녁 먹으실 분 없나요? 제가 삽니다!!!
SJ_gonggae
피아노치고싶다 잉크없는데 광화문에서 악보 뽑을방법없나
zzqzazzz94l60
광화문광장 얼음공주님이 고착된 정국을 아예 꽁꽁 얼려버린 탓일까요? 온종일 쌀쌀했는데요. 저녁에서야 따스함을 느꼈습니다. 왜냐구요? 촛불문화제에 함께 한 국민들과 콜밴 찬휘씨 봄눈별의 공연 덕분!
sonankka
방금 현실 깨춤 춤 in 광화문
Junesub_Park
어라 광화문에도 부자피자 생겼네
yellowkite
마피아 케이크 ****
ajazeen1
0209 화 ❕ 「세월호광장❕종교 행사」🕯 ■ 천주교🔔 월❕➐ 시국미사 화/수❗➐30 세월호 아픔을 나누는 광화문미사 🚩남자수도회 사도생활단 장상협의회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myungvibes

From Twitter

thecatpode
****heory 초면에 죄송합니다 벌써 광화문까지 갔군여.. 1시간전에 경복궁에 있길래 집근처라 나가려했는데.. 하긴 1시간 전이니 벌써 이동했겠군요...
HEART_ACE__
****l0l_l0l0 광화문 교보는 갈 곳이 못 됩니다 ㅠㅠ
danpyeonseon
동묘갔다가~명동갔다가 광화문갔다가 홍대를가는 이 스케쥴을 견딜수있을까 두두둔ㅁㅁ
300theory
지금 미카가 광화문 일대를 뽈뽈거리며 돌아다닌다는 첩보
xrfseoul
광화문이나 홍대 근처로 중국 요리집 추천 받아요...... 제발.. 중국 요리 마스터들이여 일어나세요 그리고 저에게 추천을
igottavomit
****tayuka 광화문에 또 갔네요ㅋㅋ
Resprain
****puchi 저 진짜 오늘 ㅅ보고 뭐야.. 나 얘 본진인가 싶을정도로 너무 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광화문 역에 혼자 앉아서 집 못가고이써요 ㅜㅠ 어케아셧지 집안가고잇는거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LittleAngelSoo

From Twitter

madpeach0324
****0324 ****_break 알았으욤ㅋㅋ리진인 혹시 광화문오는거거든 잠깐 볼수있음 보자ㅋㅋ
tmgy_2
친구 광화문교보에서알바하는데ㅣㅋㅋㅋㅋㅋ내일싱글즈예약겸보러가야지
giha_musical
그리고 기하늠 광화문에서 길을 잃었셈
amyhur
6시에 광화문에서 보기로한 장여사는 5시43분에도 집에계셨다 아오
snowholic7
****2health ****nho1673 ****hr6554 투표소 수개표..부정선거범 광화문에서 사형..
yoonereum
지금 달단데 지금 광화문에서 나오는데 이 전에 나왔던 노래 검색했어야 했는데 까먹어서 검색을 못했다 노래 좋았는데 뭐지
yihyunchung
광화문 교보, 어린이책 코너의 독서테이블. 읽다 던지고 간 책들이 이렇게 쌓여있다. 안 살 책이라고 '막' 다뤄도 되는건 아니잖아요;;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Momo57027300

From Twitter

D_ay_break
****0324 ****each0324 헉 저 곧 광화문 갈 건데 교보 ?????
elf__ryeong9
광화문에서 쿠라이 버젼~~~~
blossom_suju
ㅅㅣ청스케이트장에서 사연이랑 신청곡으로 규현-광화문에서 신청햇는데 신청곡알려주지도않고 쉬는시간에튼다하고 틀엇는데 쉬는시간에는 게임진행한다고 95%는 날려먹음 특히 내차례에.제에엔자아앙 저번에 슈주-데빌때는 틀어주지도 않더니...슈주싫어하나보r.....
BONBONX_
와 나 취직 여기서 하고싶다 광화문에서 취직하고싶다
madpeach0324
왕십리 포메인와서 엄마랑 동생이랑 쌀국수에 월남쌈 배터지게 먹고 혼자 광화문 가는길... 책이나 읽다 와야게따
Villain_Jud
광화문 2차 레이드. 책도 좀 찾아볼까
23eee323
미카가 경복궁이라는데 난 광화문에서 책 사고 커피 마시고 집에 옴 같은 공기 마셔서 조았단다.. 금요일에 다시 같은 공기 마시러 간다..ㅠㅠ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muwee2001

From Twitter

piorezero
광화문 교보 일서 부문 리뉴얼하고 처음 왔는데... 망했네 이거... 서적 재고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진열된게 완전 찬밥취급 부서라는 느낌이 물씬.
MentheMelange
사람 많은 광화문 교보에서 라노베 표지가 보이게 들고 계산대에 서있는 일도 훌륭한 수치플레이가 될 수 있군.
PiZKorea
광화문 교보. 누구나 책을 볼수 있는 시스템. 문제는 설계자의 의도보다 사람들이 공짜책을 좋아하며 구입하지 않은 책을 함부로 한다는 것. 책들에겐 매일이 고난의 시간일 듯. 버려지고 망가지는 책에 대한 비용은 출판사의 몫이 될것 같은 걱정도 들고.
hiradaks201
가만히 있는 애를 뭐라한다니 점원이랑 손님에 아저씨까지 참수시켜 불태우고 광화문에 전시해야한다!
drazzoz
****n00000 오오 광화문?
Junesub_Park
아 광화문 교보 점점 싫어진다.. 뭐 이렇게 난잡해
Villain_Jud
먀. 광화문 2차 레이드다먀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Haeseonge

From Twitter

Festina__Lente_
결국 광화문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미카보ㄹ 아니 책사러
MentheMelange
마리얼레트리 2권을 사러 광화문교보에 갔다가 왕십리역에서 군껒하는 친구 술 앤 밥을 사줄 것이다
Junesub_Park
평창동 도는 김에 북한산 둘레길까지 돌고 왔더니 광화문 광장도 나름 상쾌하게 다가오는 것이다.
Ral_rara
내일 광화문 - 용산 가실분
kyc7006
****io4 ****midol ****100200 핵슨상을 참수하여 광화문광장 세월호 천막에 효수해야 제격이죠!
For_ism
****dia 서울 도착해서 광화문이에요
eureka_ii
나...부천에서 광화문까지 저거 사러가야댐...???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kncclub

From Twitter

ch00nmOng
광화문 광장. 이현우 목사님께서, 세월호 진상규명과 온전한 인양을 위해, 피켓시위 하십니다. 「세월호 인양만이 진실규명의 열쇠다!」
shinmc73
애들 숙제도 끝났는데 볼링 치고 싶다고 해서 사촌형네랑 볼링장 왔다. 난 볼링은 관심 없고 맥주 마시고 싶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뒤 대우빌딩 지하 더 프레임 볼링장. 수리하고 좋아졌어요. 연중무휴. bar도 있고.
bonz49
****e36안철수의원원샷법통과시킨것보니 당신은 서민을 대변할자격을잃었다!갑자기광화문거리로나가면다시지지얻을것이라는착각에서벗어나시요! 그동안 당신은 국민과 멀어졌다는것을! 국민들도이제당신의정체를알아챘을것이요 유일야당은 더불어 민주당이라는것도
ksyoo1959
****599 용산기지나 광화문광장에서 서울광장까지 도심을 비워 서울 한복판에다 둬야죠, 북의 공습에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해서라도.
Festina__Lente_
안그래도 이따 서점 가야하는데 교보문 광화문고 가면 미카랑 스쳐지나갈 확률이라도 없을까...
mksown
종로구 구석구석 광화문 경복궁 덕수궁을 걸었다. 만보가 넘었다. 허리가 끊어질 듯 했지만 정신이 드는 것 같아 좋았다.
Oh_Sangah
****_iii 우와...저 광화문인데 왜때무네 회사죠...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Fiiaaah99

From Twitter

rien1635
미카 광화문!!!!! 나 진짜 달려갈테야
Xi_6002_
나 서코 잠깐 들렸다가 광화문 갈거야!
ch00nmOng
광화문 광장. #데모당 이은탁 당수께서, 피켓시위 하십니다.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에 대한 정부의 방해행위 중단과 성역없는 조사/수사 보장! 특별법 개정 촉구 범국민서명」
_mikohin
방금 광화문에서 초등학생으로 착각받아서 설문에 강제참여당했다;;; 몇학년이냐고 물어서 고등학생이라고 답했을때 아주머니 표정이 매우 인상적
seoultopis
16:12 율곡로 광화문방향 안국동사거리內 택시-승용차 추돌사고 처리 완료되었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
seorina35
이케부쿠로는 이제 그냥 우리 동네같은ㅋㅋㅋㅋ 한국에서 무슨 종로나 광화문 다니듯이 다녔으니......
ajazeen1
****ct 「설연휴 행사」🎗 잠시후...시작 합니다. 함께! 해주세요. 🍙💦 광화문 세월호광장 ■ 6 토 ~10 수 ㏘4:16 ■ 9 화 ❗설맞이 풍물한마당 ■ 10 수 "나쁜나라❗" 상영&가족만남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madpeach0324

From Twitter

seoultopis
16:00 율곡로 광화문방향 안국동사거리內 택시-승용차 추돌사고 발생. 주의하세요.
fynigen
****hyewon 위원장님 트위터 가족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오늘 광화문 지나다 너무 예뻐서 찍은사진이예요. 현수막을 볼때마다 손위원장님 얼굴 떠오르네요. ^^
charmzotmang
4. 내 선택이지만 오빠를 탓하기로 한다.... 당시에 모 대겹에서 인턴을 하고 있었는데 광화문에서 촬영한다는 소식에 2시간이나 외출을 하기도 한... 미친 사람 왜 안 잘렸지?
heeahin
광화문 사람 어마어마하다 킁
dalpaeng
4시 16분 시작됩니다~~ 세월호 광화문광장 설맞이 풍물한마당~
L_S_Drunk
지금 광화문 교보문고에 오는건 미친짓이야
ch00nmOng
광화문역 7번출구. "18대 대선 선거무효소송 재판 지연 대법관 탄핵소추안 발의 청원 서명전" 서명대, 이상수님께서 지켜주고 계십니다. 부산에 다녀오셨는데, 광화문 광장으로 바로 오셨답니다.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duwlsgh

From Twitter

BBS_Scv
오늘 광화문 날씨 좋아서 청와대까지 다 보이네
J_memyself
광화문앞 정체 심하다 ㅋㅋㅋㅋㅋ 누가 명절에 도심 텅 빈다고 했냐
fa_y_e_suga
광화문 파워플랜트 괜찮은가
isla_escape
****voine 아님 광화문에서나 보자꾸나
ajazeen1
****ct 0209 화 ❕ 【세월호 참사 일정】🎗 「설연휴 행사」 🍙💦 광화문 세월호광장 ■ 6 토 ~10 수 ㏘4:16 ■ 9 화 ❗설맞이 풍물한마당 ■ 10 수 "나쁜나라❗" 상영 & 가족만남
ch00nmOng
광화문 광장. 김현석님께서, 피켓시위 하십니다. 「아직도 세월호 속에 가족이 남아있습니다! 단원고 2-1 조은화 2-2 허다윤 2-6 남현철, 박영인 교사 양승진, 고창석 아빠 권재근 아들 권혁규 이영숙」
dododohani
광화문 베니건스 청계천 바로 옆에 있어서 완전 좋았는데...가끔 생각남...ㅠㅠ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yellowkite

From Twitter

Ranbu_CCC
저...저기 광화문이나 서촌 맛집 아시는 분?
ch00nmOng
광화문 광장. 이정연님께서, 세월호 진상규명과 온전한 인양을 위해, 피켓시위 하십니다. 「반쪽짜리 특별법 이더라도!! 허수아비로 만들려는 특별조사위원회 이더라도!! 우리는 끝까지 진실을 밝히겠습니다!!」
Ranbu_CCC
친구밥으로 애슐리는 좀 그러려나 음...근데 서촌이나 광화문일대는 그다지 먹을 만한 곳이 없어...저녁이라서 번거롭게 홍대까지 가기도 뭐하고
tapo6041
광화문 왔다♡♡♡♡
L2O9V7Eydm
631번 버스 왜 없어진거죠 631 타고 광화문 까지 40분이면 갔는데 지금 1시간 40분이 지났는데도 도착 못했다 ㅜㅜ
joonoo08
광화문교보 왔는데 이정희대표의 진보를 복기하다.... 10권 중 9권 남았네요... 근데 저 씨부댕이 책도 버젓히 있네요...
seeeeyeon
****icky990 주말만 가면 미어터지는 그 광화문 교보.... 감쟈합니다!!!! 올해는 더 행복한 덕질 되시길 기원합니다....♡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ingenue1416

From Twitter

Satirev_Kor
강남교보랑 광화문 교보중 고민중... 그냥 먼저 온 버스 타고 가야겠다
hotvicky990
****eyeon 광화문 교보에서 샀어요!!!!!!!!!!!^ㅂ^*
l0l_l0l_l0l0
네 오늘도 광화문 :
FromGuard13
세미니형 광화문 그 영풍문고에 그거 건담 파는 곳 이썽
ariake
광화문 교보도서관
Aya_To_wind
****_Touhou ...? 광화문에서 뭐 잘못먹음 ?
cluelesshiki
광화문디타워 폴리스 피자 맛있고 분위기도 좋다...! 반반되서 여러가지 맛볼수있어서 굿 스파이시치킨맛있졍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bfryhlove

From Twitter

_yes9527
****y1127 체니버터칩 구하느라 힘들어 죽는줄ㅠㅠㅠ 광화문교보 갔는데 종대 빼고 다있대...ㅠ
MayJ_Touhou
광화문이다아아앗!!!!
eponine2012
****jyj0123 내려서 다시 광화문쪽 가는거 기다리고이써..ㅜㅠ 케텍 2시반이던데..그전까지 도착해야대ㅜㅜㅜ
afeleia_L
뭐지ㅋㅋㅋㅋ 박물관갔다가 서촌가고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트위터키니까 애슐리로 ㅋㅋㅋㅋㅋㅋ 참낰ㅋㅋㅋㄱ
tapo6041
****_community 아 울집 외가 안감ㅎㅎㅎㅎ 그래서 걍 나혼자 지하철 타고 집가는뎈ㅋㅋㅋ 광화문 왔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한 25마넌 받았는딩 이걸로...덕질을....ㅎㅎㅎㅎㅎ
ch00nmOng
532일차. 광화문 광장에서 14시부터~18시까지, "18대 대선 선거무효소송 속행촉구 시위" 합니다. "새해 만복은, 부정선거 박근혜 퇴진으로부터!!" "부정선거면, 선거는 무효" 는, 민주주의 대원칙!!
rlgiraffe
RT CynthiaKmnet: RT notvatar: RT tkadnjs7900: GoGoDokdo! 독도 플래시 몹 - 광화문 광장 편 Dokdo is Korea Land #독도사랑_나라사랑 #도화선 …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kenzo105b

From Twitter

Nahyun0153
광화문 도착!!!!!!!!! 미친듯이 뛰어갑니다 아침부터 버라이티하네여
youmaipol
망길이가 서울광화문광장에서 국정원개혁시위할때 성경구절을 읽어내며 시위를 했죠. 망길이는 왜 성경구절을 읽으며 시위를 했을까요?
Sparkle_0203
#np 광화문에서-규현
danpyeonseon
광화문교보문고너무 크고 너무 복잡해!
va__savoir
광화문은 핵화의 물결로 일렁이는 중.
spray630
광화문광장에서..👓
psychejyj
지금 지하철 왜이렇게 느리지요?? 왜 아직도 광화문이 아닌거지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jsh2543

From Twitter

spray630
광화문광장에서..✌
MINGSUKE
****COLE ㅋㅋㅋ광화문 도착햇댱 꺄항
031226_0218
****dyofyou 이제 광화문에 도착했습니다~~
medici7
사발통문으로나 써야 할 수준의 전통적인 잡소리를 SNS로 쓰고 자빠졌으니. 그런 개소리를 하려면 붓글씨라도 배워서 한지에 써서 광화문 문짝에 붙여라 좀.
kyvpxrgoi
수화문화제’ 개최… 13일 토 오전 11시 광화문광장
god_xiamen
곧 광화문에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leehlim99
****ryTree_0827 광화문에서 취저♡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njk_jeon

From Twitter

CiCiVienna
아 광화문 가는 오호선인데 진짜 아줌마들 졸라 시끄러워 동대문에서 내려서 망정이지. 귀 따갑고 머리아프다ㅠㅠ 이어폰 꼈는데도 시끄러웠어"
miji_jyj
쟈철앱 완전 사기구만 아직 안광화문인데
lippott
****desu 음? 전 광화문에서 테라로사밖에 안 갑니다0ㅆ0r~♡
sozidesu
****ott 음! 그럼 저도 광화문에 카페란 카페는 다 뒤지며 립님을 찾아야겠군여!
lippott
****desu 하하 목요일에 귀경!!!!! 하자마자 금욜에 혼자 광화문으로 커피마시러갈겁니다 갈거야 커피마시러 ㅍㄷㅍㄷㅍㄷㅍㄷㅍㄷ 양잿물말고 커피달라구ㅂㄷㅂㄷㅂㄷㅂㄷ
CherryTree_0827
****ryTree_0827 12. 규현님 뒷모습이 참 예뻤구나! 광화문에서 앨범에 들어있던 수록곡인데 이 수록곡이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요.. 겁나 아련터짐...
shineellie87
싱글즈사서 광화문 갔다 아티움 가는 그날 티저가 뜰 것같다 내일병 내가 돈을 다 쓰고오면 티저가 뜨겠지♬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5006_6911

From Twitter

wt_YR
광화문에 사람이 없을꺼라 생각한 멍청한 요루님ㅠㅠ
comely_0525
아 싱글즈 입고되겠지 뭐..광화문까지 언제 또 가..ㅎ
ajazeen1
백남기 선생님 피격! 88일째😥 「견찰 살인 폭력 탄압 규탄! 백남기 선생님 쾌유! 무기한 농성」⛺ 🏥서울대병원 앞 ■매일 ➊종이학 접기 ➍미사🔔 ■월 ➐광화문•시국미사로 대체 ■화/목 ➐촛불집회 ■일 ➍
sirionsue
가고 있어요..헤헤...<-< 와 담역 광화문이다ㅠㅠ
ajazeen1
백남기 선생님 피격! 88일째😥 「견찰 살인 폭력 탄압 규탄! 백남기 선생님 쾌유! 무기한 농성」⛺💦 🏥 서울대병원 앞 혜화역 3번 출구 ■ 매일 ➊ 종이학 접기🕊 ➍ 미사🔔 ■ 월 ➐ 광화문•시국미사로 대체 ■ 화/목 ➐ 촛불집회🕯 ■ 일 ➍
Kaselia_kr
내일 광화문-용산 조지실 한 분 구함
Ral_rara
내일 광화문 - 용산 조지실분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5006_6911

From Twitter

Ring_My_S
****X1214_ ****keum0525 아니 뭐 저는 지리를 잘하는게 아니라 거기로 출퇴근해서요... 현재광화문노예
WBaram
****am 그리고 나는 중간에 튀어서 광화문 교보로 빠질 것이다 원대한 계획
Xiah_kkyu
밥먹고 광화문 가는듕
Ral_rara
내일 광화문 가실분
Ral_rara
****lia_kr 누구 부르지 일단 루트는 광화문 먼저가고 용산이나 홍대나 갈까
petto_petto
이 시간 광화문은 어르신과 가족 단위가 많군
Ral_rara
****lia_kr 광화문가자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melancholccack

From Twitter

Sangkeum0525
****X1214_ ㅠㅠㅠㅠㅠㅠ광화문이 어디더라.....
JYJ___3_
****11111111 나 다다다음에 광화문내려여
hye9006
이제 광화문 내려요
mooouuy
다ㅏ음역광화문ㄴ이래여.....
jjjuuu_jyj
****JH 당요나지 광화문 내나와바리돼찌^.^ 물도사오고 초코도 사와써 언눙왑
JYJ_noung
광화문 ㅁ 역시 가까워
gomgun0810
눈물을 머금고 광화문갑니다...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cafemyheart

From Twitter

midnight_show3
광화문에 내려서 걸어가야해
fragranceless
광화문 가서 중국인 구경이나 할까
In_deathvalley
****S2_ 나 이제 광화문이다!
xia_mozzi
****pffk26 사유님은 누구시징.... 으오오오오오 대박 광화문 가고 이써욬ㅋㅋㅋㅋ
youngnXIA
밥 빤리 머꾸 광화문 가겟슴다 일단 광화문역 도챠끄!!!!!!!!
yeon_ru
****KNY ****el_s 저도 광화문가서 하이컷사야하는데 현실은 아직 침대... 이따봬요 아직 포천가신다는 부모님께 나간다고 말못함 ㅠㅠㅠ




광화문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lms09090614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most0613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shirleystars9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peterkimed

광화문 세월호 화나 유족 억울하고 나눠올해 떡국 교보 서울 광장 새로 _SomeoneLikeV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