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3:54 ALL

**얘네둘이결혼함****ii_2 그럴까 먼저가있을까??근데 여기제법 거리가되는거같아 청계천너머맞ㅏ??
**잘님들 회지 기다리는 [주현]청계천가따오게씀다😀 ****tory
**선우다음은 없을 수도 있는데요. 뭐? 그사이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접선하겠습니다. # Scene 1화-청계천
**teom****o_cure 나 너무나 손목뼈 잘 보이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다들 키가 커지구 비율이 좋아졌어 전에 어린이날 청계천 갔다가 애기들 비율이 어른 비율 같구 팔다리 대따 길어서 깜짝 놀랐는데 골격이 좋으니까 꾸미면 포텐 터지는 듯
**독각청계천 골뱅이를 바라보면 반 선생님이 떠오릅니다.
**스****uV2 나돜ㅋㅋㅋㅋ 여의도 불꽃놀이 청계천 연등축제 진해 벚꽃축제 맨날 트위터에서만 봐…
**존 덕에 인생이 살만한/핀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계천을 가야한다는 의무감ㅁ으로...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0207nanang

From Twitter

**'봐'스틱아재 경성물이면 제발 시인 제발ㅊ전나 등단도 안하고 출판도 안하고 글청탁도 안 받고 술마시고 청계천 따라 걷다 빠지고 제 글은 불붙여서 불쏘시개로 써먹기 딱이라고 하면서도 원고는 신문지에 둘둘 싸서 꽁꽁 숨겨놓고
**재원****n_LLP 음, 그래. 그럴것 같구나. 우선... 여기는 한양이고, 이쪽은... 청계천 옆의 시전거리다.
**그리고 브로드웨이시네마는 홍콩의 예술영화관인데. 청계천 골목 같은 곳에 있었다. 건물 벽에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보는 순간 그냥 너무 반가웠다. 덕후끼리 통하는 그런 마음이 느껴졌달까. 내부도 참 좋았음.
**팔(✿ `ิ艸 `ิิ ✿)♥청계천 조형물 볼때마다 츠키야마 카구네 생각난건 분명 나뿐만이 아닐거라 생각해
**00/40'24시간, 세운상가, 대림상가, 청계상가, 을지로, 청계천, 섬유, 조직, 밤, 달, 월세’가 가능한 김예림 작가가 오늘 2월 19일 저녁 6시부터 입주했습니다. #김예림 #24시간레지던시
**소통인시장에서 엽전 도시락 먹어보고, 덕수궁에서 수문장 교대식 보고, 청계천도 가보고, 교보문고 커다란 곳에서 싼거 두어 개 샀고, 광화문도 가보고. 방 잡아서 치킨도 시켜먹고, 낮에 턴님한테 초코도 받고.
**글사랑의산타클로스사회봉사단이미지검색노빵 세력 문제인들의 장점 경비원식 관리원 정치를 하는 것 적극성 결여 박원순 시장도 비슷한 냄새 실적이 없다 청계천 고물 아름다운재단 팔기만 하면 최고로 친환경 상품 동대문 남대문 신상품 만들어 팔아야 돈 되고 일자리 생기는데 무능해 못하고 있는 것

**멍이 찾았어요♥고맙습니다****i 히히 고맙습니다!! *^^* 저가 농산물시장을 한바퀴 돌고 그 뒤에 휑한 이상한 시체유기 분위기 약간인 장소도 한번 둘러봤는데 거기 짭청계천같이 물이 흐르고 나무다리도 하나 설치해놓고 오리들!!!이 왔다리갔다리 하고 있었어요 밤엔 또 물이
**력형 제갈량민강연회 들으러 종로 온 김에 청계천 수족관거리까지 걸어가서 애플스네일 스티브군과 함께 집에 가는 중. 사실 암컷인지 수컷인지 모르지만 일단 혼자니까 알 낳을 일이 없으므로 군으로... 자웅이체임
**석진* 청계천으로 가지.
**미****tellite 저 오늘 청계천박물관가서 구경하고 청계천판자집가서 사진찍고 명동가서 고기뷔페갔는데 고기뷔페 개맛없러요 부우웨엑
**존 덕에 인생이 살만한/핀****HSJ 그럼 집들어가서 쉬어얔ㅋㅋㅋㅋㅋ 은 그래여 청계천가자 밀어서 자빠트려야지 젼
**존 덕에 인생이 살만한/핀****HSJ ㅋㅋㅋㅋㅋㅋㅋ청계천물놀이 어케됐나욬ㅋㅋㅋㅋㄷ글고보니 존 감기도 안걸리고...크...
**기한1988년, 청계천에서 빨간 비디오 구입. 재생 버튼 누르자 아기공룡둘리 나옴.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800_40

From Twitter

**in청계천- I can't wait to go here again.
** 엉윱막공(27밤)을 아힝에게손잡고 청계천....
**️핔하핔하⭐️날 따뜻해지면 바로 청계천 가야지
**상경복궁역 스타벅스 -> 경복궁 -> 삼청동 -> 인사동 리움미술관 -> 이태원 광화문역 -> 청계천 -> 커피스미스 좋아하는 걷기데이트코스👉👉
**랑야방행사 구경가서 두 손을 두둑히 올랬는 데 출근하는 날이다 ㅎ... 간김에 서울구경도 할랬는 데 ㅋㅋㅋㅋ그냥 다른 날에 놀러가야겠다.. 경복궁도 가보고.... 이순신장군님도 보고...세종대왕님도 보고...청계천도 구경하고... 이태원도 가봐야지..
**코리타청계천이다 히히
**비PandB♥****l1212 16. 가끔 무작정 걷고 싶을때는 집근처 청계천을 걷는다. 음악을 들으면서 무작정 걷다보면 청계광장 끝까지 걷게 되는데, 그거 거의 4km던가....

**손미의 미축김무성 본인의 권력욕과는 별개로, 이명박-박근혜만큼 새누리 의원들에게 매력적인 대선후보인가 하는 점이 지금 김무성의 최대 문제. 이명박은 버스환승 청계천 747 4대강 뉴타운 등 대중영합적이고 잘 팔리는 정책을 만들고 팔아먹는 데 재능이 있었음.
**림효동'청계천 부개공사'가 '청계천 복개공사'로 "속음"이 잘못 굳어졌다구 했었지? 서당-서원 교육의 맥이 끊기구나서 '신학문' 공부하는 근대식 대학에서 공부한 이땅의 학자들 덕분에 "책 이름"이 '속음으로' 잘못 알려진 경우도 꽤 많어.
**2Hz Whale****etu 청계천 전통 아바이 국물이 가벼운 이유는 계란 흰자를 소의 응고제로 쓰기 때문. 라면 끓일때 계란 풀면 흰자에 분말 스프 잔가루가 붙어있는 경우 흔한데 흰자가 정화작용을 해주기 때문. 콘소메 낼때 맑은 국물을 흰자로 잡음.
**과장사실 먹어본 거 중에 제일 매웠던건 청계천쪽 유림 낙지 인가 그거.... 아...먹다 짜증이 팍 났음
**애온 답사가는 제르니카일단은 청계천 좀 걷다가 가야지
**우기 수표교 수표교는 500년 넘게 청계천을 지켰으나, 1959년 청계천 복구공사 때 철거돼 신영동 세검정 자리로 옮겨졌다.
**준선****ers_bot ****gaso 옛날 김진홍이 청계천 거지들을 이끌고 두레마을인가를 이루어 훌륭하다 했는데 겨우 뉴라이트야?드럽고 추저분한 인간.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skyjets_

From Twitter

**국주aka윤꼬기****y0320 ㅋㅋㅋㅋㅋ 청계천꺼먹고싶은데에
**룡(^~^) ㄱㅅㅁㅇ****mu22 D-2... 둑흔둑훈😃😃😃 청계천가고싶댱..😇
**티오늘 날씨 너무 좋당 학원 끝나고 청계천 걸어야지 룰루루
**상 만드는 아래아****0404 저거 청계천등불축제 리브님이랑 놀러갔을때 찍은거!! 우리도 보면서 너라구했었지ㅋㅋ
**소중구 청계천 전통아바이순대 순댓국
**..낙지캐롤2차 보고 청계천에서 순댓국 먹고 싶...
**나****ktaek_ 아....오늘 본데 나왔었는데. 청계천 근처에 아바이 순대 파는 곳!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kmh100jin

From Twitter

**찬멍청이****mf52 ㅎ...저도모르겠어여😂 정신차려보니간 막 밥도먹고 영화도보고 놀이공원도가고 맛집찾아가고 청계천가고 그러고있던... 긁적
**붕어(쥬금)시간여행을 하겠다 이때가 아마 9월 언제였을것이다 지킬이랑 봉사한답시고 블락비보러갔는데 청계천 완주하고 시간많이 남아서 이것저것하다가 애미한시건에 명동갔다가 돈없어서 거기서 김밥먹고 12시간걷다 블락비본날..
**oirblanc한국에 가면 꼭 가보고 싶은 순대집 청계천 아바이순대 백순대집 돈암동 찹쌀순대 돈암순대 용인 백암순대 토종순대 중앙식당 순천 막장순대 거목순대국밥 익산 대창순대 정순순대 천안 병천순대 아우내장터 의외로 부산의 정보가 없다? 부산 수영 돼지국밥
**현****1104 동대문 청계천쪽!
**우기 수표교 1965년 현재의 장충단 공원 자리로 다시 옮겨져 왔다가,2005년 청계천 복원당시 원래 자리에 놓으려 했으나,복원된 청계천의 폭과 수표교의 길이가 맞지않아 옮기지 못하고대신 임시 다리를 놓은 것이 현재 청계천에 있는 재현된 수표교이다.
**얼충 DM****_sien 서울은 안살아서 몰겠지만.... 그래도 외국인한테는 청계천이나 경복궁같은 볼게 많은곳이나 홍대 건대같은 대학거리만 봐도 좋을것같은데
**ㄱㅑ와 청계천 저 집 가봐야겠다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Pon____Yo

From Twitter

**조 뒤 윤태 옆 이하영♥67일더불어서 명동 1~8번출구 방향에 안경 쓴 남성 하나와 여성들 무리가 보인다면 반드시 피하세요. 주로 청계천을 어떻게 가느냐, 청계천에 가면 지금 볼 것이 있느냐라고 길을 물은 뒤 다른 사람들은 대답도 안 해주고 정말 친절한 사람이었다 말하며
**kyjet // 성상민길고 긴 언론시사회 강행군을 마치고 동대문에서 종로5가로. 그러던 중에 청계천에 있던 전태일 동상 앞에 나무데크가 설치된 걸 보았다. 동상 자체는 꽤 오래 있었지만 전면을 보기 너무 힘들었는데, 좋은 변화다.
**짝****al2 훟훌랄핳루랗 너무 신나 언니 우리 갔던 청계천 길 고등학교 바로 앞이다ㅠㅠㅠㅠㅠ 볼 때 마다 생각 나
**♥청계천 상가 라인에서 촬영하는데 누군지 모르겠다😥😥
**소****comu 갠차나아ㅏ 청계천ㄴ에서 쉬까...
**00/40'24시간, 세운상가, 대림상가, 청계상가, 을지로, 청계천, 옷’이 가능한 이호탁 작가가 오늘 2월 17일 오전9시부터 입주했습니다. #이호탁 #24시간레지던시 #24HourResidency
**소****comu 응~ 맞아 청계천도 가까웠지! 그럼 청계천 갔다가 갈까!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JinSu09

From Twitter

**름빙수****n702 ****wy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계천에 사람 많은데 저 수치사해여 ㅋㅋ
**잠깐.. 청계천..? 낙원상가..? 우리 집근처? 자살
**순강31일 청계천 매실따기 체험




청계천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800_40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thewarofit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fkvkf1020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SeonuJJ_bot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JKRMin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mk_landall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AsiaToday_News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wkorea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

청계천 순대 수요미식회 백순대 단골 가보고 밀양의 테마거리로 순댓국 항일독립운동 전통아바이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