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4:02 ALL

**ITHER :: 아이테르****er_RUNE 1398년 왕자의 난… 서른 둘에 왕자의 난을 일으켜서 동생들과 형을 죽이고 ㅋㅋㅋ 와… 그래… 이방원이지…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HER :: 아이테르ㅋㅋㅋㅋㅋㅋ 1390년이면 이방원이 1367년생이니까 ㅋㅋㅋㅋㅋㅋ 미친 이방원이 흑화한 게 스물 넷이라곸ㅋㅋㅌㅌㅋㅋㅋㅋㅋ 저 나이에 저런단 말야?????
**민 코기♡♡****nJVMOmfCQF5 땅새 왠지 모르게 짜증 확 나서 삼봉한테 자기가 검술 가르쳐 줄 테니 이방원, 그 놈한테 배우지말라고그래. 아무래도 삼한제일검인 자기가 그 놈보다 낫지 않겠냐고. 삼봉 고개 갸웃거리면서 방원이한테 그 얘기를 하면서
**동무늬병아리초섹시핫게이방원이나오는육룡이나르샤재방한다만만세
**맨티코이방원 탓하지 마라귱
**ITHER :: 아이테르아 이방원… 유아인의 이방원이 너무 좋다
**ITHER :: 아이테르이방원 존나 좋아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hae_eun_12

From Twitter

**님 으랴!아 무휼뽕차서 조선왕조실톡 태종 이방원 나오는 편만 찾아보고있음 ?
**ITHER :: 아이테르아 이방원 깍듯하게 존대 쓰다가 반말 튀어나오는 거 넘 좋아; 무서워; 반말할 때 눈빛이 확 바뀜;;
**님 으랴!****er_RUNE 헉 이방원이 무휼보다 먼저 죽는건가.. 그날 병가 ? 내고 집에서 하루종일 술마시면서 울었으면 좋겠다 방원도련님.. 방원도련님.. 부르면서..
**ITHER :: 아이테르****m_30 ㅠㅠㅠ 그 나이쯤 되면 이방원도 크게 티내지는 않겠지만… ㅓ흑 진짜 준비된 찌통… 이방원 죽얶을 때 무휼 어떤 마음이어쓸까……
**님 으랴!뿌나에서 무휼이가 세종때문에 이방원한테 칼 겨누지 않던가..?
**멍ㅇㅅㅇ외과의사 방원이랑 내과의사 방지로 서로 디스하는거 보고싶다 특히 맹장같은 경우엔 배만 아픈건줄 알고 내과부터 가는 경우 많은데 방지가 이거 맹장이구요 외과가셔야하는데 이방원이라는 의사새끼한텐 절대 가시면 안됩니다^^이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ITHER :: 아이테르이방원이 저 때 몇 살이었더라… 저 나이에 저런다니 무서워

**ITHER :: 아이테르근데 이방원ㅋㅋ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상투튼 게 더 비주얼적으로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색도 확 까맣게 바뀌고… 후…
**님 으랴!정도전:이런 나라를 만들것이야! 진지 분이:백성은? 백성은 낄 수 없는걸까? 진지 이방원:갖고싶다.. 저 나라를! 진지 무휼: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다 진지 아 진짜 이거 너무 좋았어 엉엉
**님 으랴!****Arthur ㄴㄴ무휼이랑 이방원이랑 이방지에 치임 드라마는 존나 ㅈ같음
**룡계 하리보살인자 이방지 소시오패스오너 이방원 고딩무휼 짱짱
**rishnamurti☆Soul****aersoze ****jftngla 애시당초 그들은 우클릭,좌클릭,노무현정신 이딴것 관심이 없었으니 당연하죠. 그냥 공천되어 당선되고,당선되어 권력맛 만 볼수 있다면 이방원의 하여가인들 못 부를 소냐 ...이거죠!
**드윅 안본다 인아침에 탐라 복습할때마다 농님께서 방원이 앓이하시는거 언제 봐도 질리지가 않다 이방원이 예쁜 까닭이다 나도 드라마보면서 가끔 허 씨 저새끼 경국지색이네 하면서 본다
**서무휼은 방원이처럼 방지를 찾아 헤매진 않았는데 필연은 필연인지 우연적으로 만났고 운명적으로 사랑에 빠짐. 그치만 악연으로 얽힌 이방원이 방지 찾아내서 둘 사이 갈라놓으려고 하는 내용임 존나 장황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Olje_

From Twitter

**서그 길로 무휼을 찾아갔는데 아직 중학생 정도의 무휼은 아무것도 기억 못하고 형아 형아 잘 따르니까 이대로 지낼 생각으로 초콜렛을 꽁꽁 숨김. 그렇지만 그 초콜렛을 얼결에 찾아버린 뻔한 클리셰2 윤무휼이 다 기억해내고 이방원 곁을 떠남.
**서아 썰 길어지니까 귀찮다 이 썰은 방원>무휼>방지인데 전생에서 방지가 살아있다는 걸 아는 무휼이 끝까지 이방원한테는 마음을 안 열어줬음 끝내 사랑은 못 받고 환생한 어린 이방원에게 어떤 여자가 초콜렛 한 봉지를 건네주고 가면서 모든 기억을 되찾은 거임
**서방지가 돌아오고 무휼이 방지 가만히 쳐다보다가 진정은 좀 됐냐고 물음. 대답은 없고 이방원한테 받아온 초콜렛 봉지 하나를 내려놓는데 그 사람 말 다 믿지 마. 말하는 무휼. 뭐? 이방원한테 다녀온 거 아니야? 그 사람을 네가 어떻게 알아.
**서그러고 나서는요? 참으로 잔인한 질문. 무휼이, 나를 막았어. 누가 누군지 설명해주지 않았음에도 다 알아 듣는 이방원. 칼까지 겨누고... 다시 달달 떨기 시작하는 몸뚱이 안아주고 토닥이면 이방원한테 매달리려던 손이 끝끝내 그 등을 껴안지 못함.
**서당신 뭐야. 늦은 시각에 진료실 문 벌컥 열고 찾아온 방지를 기다렸다는 듯이 맞이하는 이방원 무슨 꿈을 꿨어요? 물으니 방지가 울음 섞인 목소리로 연희가 죽었어. 아직, 용서를 빌지도 못했는데. 그렇게 죽으면 안 되는 사람인데. 착한 아이처럼 대답해줌
**서겹쳐지면서 자기도 모르게 무휼. 딱 두 음절을 뱉었는데 무휼 표정 굳어버림. 비켜줘. 그 다음으로 뱉은 말에 무휼이 온몸이 굳어서 아무것도 못하니까 그 옆을 지나쳐 집 밖으로 나간 방지가 그 길로 바로 이방원을 찾아감.
**일욜 부코] 낑깡테미육룡이 나르샤 보면서 제일 소름돋았던 장면이 이방원이 삼봉선생한테 "다시 만들면 되죠" "사람은 다시 태어나니까요" 이 말 했을 때 유아인 표정 갑이였다

**서몇번 꾸다 보니 전개가 엉망인 걸 깨닫고 그날 꾼 꿈을 노트에 적기 시작하는 방지 그리고 자신이 백윤이란 사람을 죽인 꿈에서 스쳐지나가는 이방원을 발견하고 벌떡 일어나 화장실에서 헛구역질 했으면 좋겠다 그제야 꿈의 시간적 배경이 현대가 아님을 눈치챔
**서육룡에서 어린 땅새가 겪은 일 그대로 매일 밤 꿈으로 꾸는 이방지. 자꾸만 이상한 꿈을 꿔요. 안 먹겠다고 내미는 초콜렛 봉지에 조용히 웃는 이방원. 속는 셈 치고 한 번만 더요. 그리고 그 날 꿈엔 애인인 무휼이 나왔음.
**ITHER :: 아이테르****m_30 아씨 이번주 월요일 초반부 못 봤는데 이방원 쩌는군.. 무휼:그런데요 도련님 정말 무명이랑 손을 잡으실 거예요? 방원:왜. 무휼:그게.. 우리 적이었잖아요. 영규:신경쓰지 마세요. 쟤 요즘 병 걸렸어요. 방원:무슨 병? 영규:옳은가
**서불면증 환자 이방지랑 담당의사 이방원 그리고 방지 애인 윤무휼 잠이 안 올 때마다 먹으라고 받은 초콜렛이 의아했지만 그래도 한 조각씩 우물우물 먹는데 정말로 순식간에 쏟아지는 잠기운 그렇게 잠이 들면 현실인지 꿈인지 구분할 수 없을 만큼 생생한 새벽
**님 으랴!****er_RUNE ㅠㅠㅠㅠ 빨리 무휼이 붙잡아라 방원아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무휼이는 마지막까지 방원이 곁에 남아있을거 아니까 마음이 좀 놓이긴 하는데.. 하 진짜 이방원 너무..ㅠㅠㅠ
**ITHER :: 아이테르****m_30 ㅠㅠ 진짜 근데 역사적으로봐도 이방원 정말 외로운 길 걸었던 거 맞음.. 상투 잘못틀었ㄴㅏ 그겈ㅋㅋ 진짴ㅋㅋㅋㅋ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윅 안본다 인****37 똑똑하지만 치기 어린 이방원이 금단의 세계로 가버렸으면 좋겠다. 삐딱선을 타고 동네 양아치들이랑 어울리다가 살인 청부를 하는 거. 그 살인 청부의 대상은 누굴까...음...무휼은 아리바리해서 그냥 동조자가 된것뿐이었으면 개불쌍..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inn137

From Twitter

**드윅 안본다 인****37 청부 살인업자 이방지, 고등학생 이방원 윤무휼, 방지 여동생 분이...는 고등학교 중퇴에 방원과 동갑 온갖 일을 다하면서 살고. 다경이는 아이러니하게도 분이를 괴롭히는 여자엿...아...뭐래...분이는 방지가 하는 살인을 몰라야하고.
**님 으랴!****er_RUNE 진짜 좋앜ㅋㅋㅋㅋㅋ 지금 토지대장에 불지르고있는데 이방원 표정 쩔어.. 정도전 보면서 난 저 사내가 여전히 좋다.. 빌어먹을..하는데 미쳤다 진짜ㅠㅠㅠ
**드윅 안본다 인검은 스타킹 신고 익숙치않은 하녀옷을 입고 이방원과 다경이의 애정공세를 받는 대학생 분이가 보고싶은 오전 2시 에엑?? 14분...
**님 으랴!****er_RUNE ㅋㅋㅋㅋㅋㅋ난 지금 VOD로 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 하 짱좋아 지금 정도전한테 어른스러워졌다고 인정받는 장면임.. 이방원 표정 진짜..ㅠㅠ
**울서로가 서로의 표적이 된 청부살인업자 방방무도 보고싶은걸. 돌부처 이방지가 움찔하고 팔렐레 윤무휼은 정색하는데 빌런보스 이방원이 둘 다 쏴죽일듯 아 이건 너무 뻔한 게임이구나
**울그 위선적이고 가증스러운 울음을 비웃는 이방원과 도닥이는 윤무휼도 보고싶다
**울이방원은 제가 잡힐 실마리 따위 제공할 일 없다. 가 프라이드인 사이코패스라면 이방지는 오로지 원샷원킬이 목적인 소시오패스 윤무휼은 안녕 표적? 이제 내가 널 죽일거니까 또 안녕 해야겠네? 만나자마자 안녕안녕? 까르르 하는 해맑은 또라이일 것 같다.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Olje_

From Twitter

**울셋이 킬러라면 이방원은 개인적으로 청부 받으면서 표적이 사고사나 자살인 것처럼 모든 상황을 컨트롤할 것 같고, 이방지는 어딘가에 소속된 스나이퍼일 것 같고, 윤무휼도 소속킬러이긴 한데 표적 앞에 나타나서 나이프로 목 그어 죽일 것 같다.
**ITHER :: 아이테르아니나 무휼로 입덕했어. .. 무휼 좋아해.. 무휼 앓아.. 다만 유아인의 이방원이 너무 좋은 것 뿐이야.. 횡설수설
**니야현대 AU로 대기업 회장님 성계리에 실장 이방원 뭐 이런식으로 해서 휴리는 신입사원으로 들어가고 신입사원 장기자랑해서 어설프게 여장하고 걸그룹 춤춰라
**ITHER :: 아이테르****m_30 사병 키우는 거 진짜 ㅋㅋㅋ 아 무휼 시범 보이는 거 봐라 존나 개씹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찌통의 시작이고 이방원이 흑화하는 그 초입입니다...
**라마 보는 셋넷다섯소시오패스면 유정이지 유정같은 이방원 연성좀...
**드윅 안본다 인소시오패스 이방원 살인 즐기는 이방지 사이에서 죽어나가는 무휼...
**라마 보는 셋넷다섯소패 이방원에 살인마 이방지라구요?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S2Kwontmdgus

From Twitter

** 벽오. . .. . .소시오패스 이방원 . .. .살인즐기는 이방지. .. . . 메모
**미핔미핔미엎****ingcheese_ 이방원 아내분이욘
**자컾❤ 비그이****mu 이방원? 선왕?
**님 으랴!****er_RUNE ㅋㅋㅋㅋㅋ뭐 뭐지 나 지금 이방원이 자기 꿈 가지게된게 무휼이가 방원이 지키고싶다고 말했던 그날부터라고 말하는거 보고있음ㅋㅋㅋㅋㅋ방휼각;;
**극 봅니다이방원도 유아인도 좋아하는데 유아인의 이방원은 좋아하지 못하겠다. 솔직한 심정.
**itzhashi이방원선생같은 권력을 쥐게 된다면 제일 먼저 분서갱유를 해보고 싶음
**ETOPEN ER TAB.유동근의 이방원을 보고나니 육날 이방원이 뇌에서 지워져벌임 존나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Olje_

From Twitter

**탈박살 보라돌이용의 눈물에서 유동근 = 이방원, 안재모 = 이도 세종 // 정도전 유동근 = 이성계 안재모 = 이방원... 뭔가 평행이론 같은 느낌??ㅋㅋㅋ
**님 으랴!****er_RUNE ㅋㅋㅋㅋㅋㅋ그놈의 무명ㅋㅋㅋㅋㅋ이거 주인공이 이방원인지 육룡인지 무명인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ITHER :: 아이테르****m_30 무휼이 누굴 더 연모하냐는 차이에 이방원이 얼마나 미쳐 날뛰냐는 차이 맞음 죤나 ㅠㅠ 아 무휼이 ㅠㅠㅠㅠ 얘들 다 불쌍해… 어엉 ㅠㅠㅠㅠㅠ 존나 좋네 ㅠㅠㅠㅠㅠ
******2__ 육날 보면서 제일 좋았던건 역시 주인공파라 그런지 이방원의 변해가는 심리 묘사랑 배짱있는 행동, 머리 굴리는거. 한 집착과 집념도 좋고 진짜 야망있다는건 이런캐한테 어울리는 단어같다
**드윅 안본다 인아니 이거 열림교회닫힘급....이방원...힘내라...넌 예뻐..
**육날은 진짜 캐들 개성쩐다 카리스마와 책략가의 간지를 보여주는 삼봉 삼봉을 향한 구애 ? 와 배짱쩌는 폭두 이방원 우아하고 존나쌨던 악역 길태미 삼한제일검을 이어받은 진중한 무사 이방지 순수/백치미넘치는 대형견같은 무휼
**ITHER :: 아이테르****m_30 리얼… 타인을 해칠 수 있는애가 저렇게 매달리는 거 보고 얼마나 분통이 터질까… 그리고 방원이도 그걸 알고 있을 게 뻔해서 더 분노할 거 같음 ㅠㅠ 이방원이 널 망쳐놨어. 알아? 변하지 않은 것 같지만 제일 많이 변한게 너라 했으면…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Olje_

From Twitter

**님 으랴!****er_RUNE 헉ㅠㅠㅠ방지는 무휼이 성품이 어떤지 무사로서 얼마나 치명적인 성격인지 더 잘알고있을텐데 본인도 무사니까.. 이렇게 처절할 수 있는 애가 아닌데 이방원때문에 제 마음 죽여가면서 더 칼에 매달리는거같아서 화났으면 좋겠다..
**챌정은 영업당한 케이스긴 한데 내가 예상한 치임: 삼봉, 포은, 윤소종, 이방원 외 기타등등 하다못해 이인임 실제 치인 것: 공민왕 2회 출연
**리지****rigi1031 이방원은 그렇게 세자 자리에서 멀어졌음. 그리고 방석이 세자에 책봉되었고, 이는 무인정사의 계기가 됨. 이방원의 포은 살해는, 어찌보면 무인정사에까지 영향을 미쳤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대략 정리 끝.
**리지****rigi1031 부터 적어도 이방원은 세자에서 배제했다는 해석이 가능하고, 원인을 따지면 역시 정몽주 격살뿐임.포은 살해를 이방원에게 마냥 좋게만 해석하는데 난 양날의 검이라고 봄.선지교사건을 계기로 이방원의 인지도가 확 상승했고,조선 건국의
**ITHER :: 아이테르****m_30 하씨 뿌나에서 무휼 칼 맞고 날 죽이고 가라 이방지!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핀오프 쩐다 헉헉 방지가 너 나 못이겨. 그러는데도 이러는 이유가 뭐야. 죽어서라도 이방원을 지키고 싶다 이거야? 하고 무휼이는 아니. 하고 웃으면서
**리지****rigi1031 한 것과 진배없었음. 백주대낮에 한 나라의 대신을 잔인하게 살해했으니, 군대를 동원한 무력시위와 다를 게 없지. 아니, 공포분위기 조성 측면에선 더 무섭고, 효율적인 ? 방식이었음. 이방원의 정몽주 살해는, 태조와 삼봉 사이
**리지****rigi1031 래서 군권은 이성계와 삼봉 등을 지지하는 버팀목이었지만, 당장은 쓸 수 없는 것. 쓰려면야 쓸 수야 있지만, 최후의 수단이 아니었을까. 그런데 이방원이 정몽주를 죽여버렸음. 최후의 수단인 군권을 이용하지 않았지만, 군대를 동원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Olje_

From Twitter

**라마 보는 셋넷다섯육룡 치인트 AU로 유정 역에 이방원 홍설 역에 분이 백인하 역에 민다경 해서 다경분이방원 삼각관계좀 ???
**ITHER :: 아이테르****m_30 맞아 강자한테도 약하고 약자한테도 약해 ㅋㅋㅋ 조나 넘 착해… 후… 평소에는 사람 잘 때리지도 못하는 애가 이방원 일만 되명 가차없이 베어버리는 거 넘 죠아… 그런데 그럼에도 방지는 못 베겠지 아 또
**은저런 사람들 틈에서 내가 어떻게 그래요!! 그러면 이방원씨 입장이 어떻게 되는데요!!ㅠㅠ
**님 으랴!****er_RUNE 누가 놀리고 구박하고 그래도 어벙하게 아 예.. 쭈굴 하는데 이방원 노리는 자들한텐 가차없는거 보고싶다 흑흑 넘조아
**님 으랴!****er_RUNE 등뒤에서 내시랑 궁녀들이 킥킥 웃는건 다 들려도.. 뭐라고 말도 못하고 멋쩍어하는 무휴리 귀엽겠다.. 뭔가 무휼이는 강자한테도 약하고 약자한테도 약한 느낌이라 ?? 그냥 이방원의 적한테만 강한.. 평소엔
**ITHER :: 아이테르****m_30 ㅋㅋㅋㅋ 이방원한테 고나리질 하는 대신이 얼마나 있겠냐만은 ㅋㅋㅋㅋㅋㅋㅋ 방원이가 무휼이 말 듣고 웃겨 죽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그래 무휼. 너만 믿으마. 이럼서 ㅋㅋㅋㅋㅋㅋㅋ
**님 으랴!****er_RUNE 맞아.. 아니면 대신들이 이방원한테 고나리질하는거 조용히 듣고있다가 이방원 처소에 들여보내면서 투덜거릴때라던가.. 아아니, 그 영감은 전하께 진짜 왜그런대요?! 두고봐요, 제가 아주 책들을 달달 외워가지고 그냥, 그놈의 영감쟁이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kongyeosa

From Twitter

**ITHER :: 아이테르****m_30 아 넘 스윗해… 넘 좋아… 얘들아 빨리 결혼해… 이방원이 궁에서 유일하게 웃는 순간이 무휼이가 저러면서 투덜거리는 때였으면… 아 죽겠다
**드윅 안본다 인ㅌ 이거약간 이방원 마인드.....불질러놓고 나온사람이랑만 대화해줄거임ㅎ
**님 으랴!****er_RUNE <이게 옳은 일인가>하는 생각이 <이게 이방원이 하려는 일인가>로 바뀌어버렸으면 좋겠다.. 나중에 이방원이 뭔가 할까말까 주저하는 마음 생길 때마다 안심하고싶어서 항상 무휼이한테 넌 나 믿냐고, 계속 내편일거냐고 물어보는데
**님 으랴!****er_RUNE 누가 뭔말을 하든 이방원이랑 척지면 아니 그사람 왜그런대?! 하고 짜증내고 싫어하고 그랬으면 좋겠다.. 그게 누구건간에..
**님 으랴!****er_RUNE 앞으론 주군한테 힘 될수있게 열심히 공부하고 수련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혼자 열의를 불태우고있는데 무슨생각하는지 눈에 다보이고 막ㅋㅋㅋ무휼이 사고방식엔 무조건 이방원이 옳다! 이게 베이스로 깔려있어서
**사 알려주는 이옌1차 왕자의 난은 세자 자리를 이복동생에게 빼앗긴 이방원이 일으킨 난으로 정적이었던 정도전과 이복동생인 이방석을 제거한 사건입니다.
**오쩌뚱아 이방원 존나 부럽다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vita_mong

From Twitter

**오쩌뚱이방원 와이프 욕망의 화신이네
**님 으랴!****er_RUNE 만한 일이라서 혹지 무휼이도 자길 비난하는거 아닐까 하고.. 근데 열심히 배우던 무휼이 결국 왕자의 난이나 이방원이 저질렀던 유가와 반하는 일들 이야기 꺼내면서
**님 으랴!****er_RUNE ㅋㅋㅋㅋㅋㅋ머지 킬방원이라니 귀여운데 ?? 글자 다 배우고나서 논어 중용 이런거 배우기 시작할 때부터 이방원 엄청 긴장했음 좋겠다.. 자기네들이 이룬 대업이 반역이고 불충이고.. 왕자의 난은 선비라면 누구나 비난할
******typicbot 육룡이나르샤에서 이방원의 부인 민다경으로 나오는 공승연분 제보합니다! 진짜예뻐요ㅠㅠㅠㅠㅠ💕 특히 눈동자색..👀
**ITHER :: 아이테르****m_30 아 그거 방원이가 닦아줬으면… 나이가 몇개인데 이러고 다니느냐. 하면서 ㅠㅠㅠ 킬방원 그… 얘가 상투 틀면서 변하는데 그 변한 이방원을 킬방원이라고 부름 ㅋㅋㅋㅋㅋ 왕자의 난 일으키는 그 버전의 이방원!!
**ITHER :: 아이테르****m_30 아 존좋… 킬방원 버전으로 방원이가 다른 거 다 팽개치고 자기 이름부터 가르치는 것도 좋고 ㅋㅋㅋㅋㅋㅋ 아 둘 다 좋아 이방원 이 팔색조같은 인간;;;;
**님 으랴!****er_RUNE 무휼이가 글씨연습하는 종이.. 민망해서 치운다고 치웠는데 몇장 흘린거 이방원이 우연히 주웠으면 좋겠다 막 삐뚤빼뚤하게 꽃다울방 제일 많이 써두고.. 방원 조선 주군 뭐 그런거 엄청 써댔으면.. 자기 이름 한글자도 없음..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vita_mong

From Twitter

**ITHER :: 아이테르****m_30 않을까 불안해하는 이방원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무휼이가 글 배우기 시작하자마자 제일 먼저 알아거 외워온 게 방원이 이룸이었으면… 마마, 마마 존함 이렇게 쓰는 거 맞지요? 하면서 웃는 거 ㅠㅠㅠㅠㅠㅠ
**님 으랴!****er_RU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하나도 모르는 까막눈이라 하늘천 따지부터 가르쳐야할 상황이었음 좋겠다 .. 다른 선생 구해서 적어도 기초는 배우고나서 전하가 가르치시는게 어떻겠냐고 했는데도 처음부터 이방원이 다 가르쳐줬스면..
**ITHER :: 아이테르****m_30 아 미친 너무 스윗해!!! 벽뿌숨 너만큼은 이대로 남아서 내 옆에 있어달라고 조근조근 말하는 이방원 ㅠㅠ 슈발 다정해… 이제 전하의 호위무사가 될 거니까하면서 글 배우고 낑낑대는 무휼이 직접 가르쳤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님 으랴!****er_RUNE 하륜도 할 수 있고, 이세상사람 그 누구라도 다 할수 있으니 너는 이런거 못했으면 좋겠다고.. 그냥 지금처럼 계속 남아달라고 너만큼은 변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는 이방원 보고싶다 흑흑..
**님 으랴!****er_RUNE 그래서 안심되면서도, 이렇게까지 매달려야 간신히 나온 도련님이라는 호칭 들으면서 무휼이한텐 이방원이라는 사람이 그렇게까지 달라진걸까싶어서 쓸쓸하구 그랬스면..
**님 으랴!****er_RUNE 그런데 여전히 옛날의 그 표정이 고스란히 남아있어서 이방원 씁쓸하면서도 기쁘고.. 그러면서도 울적하고 그랬음 좋겠다.. 아무래도 자기나 방지나 다들 변해버린 것 같은데 무휼은 참 정말 그대로구나 싶고..
**님 으랴!****er_RUNE 이젠 방지 없잖아. 널 버리고 가버렸잖아. 그러니까 날 방지 대신이라고 생각해. 우리 둘만 있을 땐 날 방지처럼 대해달라는 말이야. 하면서 무휼이한테 매달리는 이방원 보고싶다..ㅠㅠ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Su_na_ya

From Twitter

**ITHER :: 아이테르****m_30 ㅠㅠ 아 진짜 너무 좋아서 정신을 못차리겠네 ㅋㅋㅋㅋㅋ 왕자의 난 이후에 넌 끝까지 이방원이겠구나 하면서 상처받고 떠나는 방지… 상처받은 방지 때문에 힘든 무휼… 그런 무휼이한테 더 안달내는 이방원…
**님 으랴!****er_RUNE 흐윽 짱좋아ㅠㅠㅠㅠ하나하나 방지랑 비교하면서 나도 방지처럼 대해달라고 투정아닌 투정버리는 방원이 찌통ㅠㅠㅠㅠㅠㅠ세상을 다 가져도 외롭고 방지가 샘나는 이방원 흑흑..
**️캔디₍⁽ˆ⁰ˆ⁾₎♪♬방원무휼 현대au로 마피아 집안 아들 이방원이랑 의대 레지던트 무휼이 보고 싶다,, 방원이가 테러 같은 거 당해서 피 줄줄 쏟으면서 응급실 들어왔는데 마침 그때 응급실 보고있던 레지던트가 무휼이인 거,, 방원이 보자마자 으아악 환자분 괜찮으세요? 하고
**님 으랴!****er_RUNE 왜 행보칼수엄나..ㅠㅠ 원흉 아 진짜 방휼방 미친찌통 넘나조은것.. 무휼이가 무리해가면서까지 방지 챙겨주고 방지 신경써주고 하는거 보고싶다..하지만 그렇게 방지를 살피면서도 결국 최우선순위는 이방원..
**ITHER :: 아이테르****m_30 ㅜㅜ 아 미친 ㅜㅜ 방지야 미안타…ㅜㅜ 진짜 방지도 무휼 덕분에 평범한 청년처럼 웃고 지낼 수 있는 건데 ㅠㅠ 그걸 이방원한테 영영 빼앗긴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ITHER :: 아이테르****m_30 너무 분하고 질투로 돌아버릴 것 같겠지 ㅋㅋㅋㅋㅋ무휼이한테 나는? 내가 이방원이랑 함께 할 수 없다고 하면 어떡할 건데? 하면서 추궁하는 방지…
**님 으랴!****er_RUNE 하 진짜 좋아.. 다른 이유 없이 그냥 이방원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무조건적으로 믿고 따르는 절대적인 아군ㅠㅠㅠ 방원이가 제일 마음놓고 쉴수있는 그늘같은 존재였음 좋겠다 흑흑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From Twitter

**드윅 안본다 인아 근데 ㅠㅠㅠ진우 볼 때 자꾸 이방원 생각나서 연기는 아니고 얼굴이 나더 머르게 이방원이 웃는다...이방원이 기엽다...이방원이 애랑 놀아준다...이방원이 담배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룡 중증
**사님 쓰다듬는 몽쉘길태미는!!!! 사실!!!!! 개국공신이였다!!!!!!! 이방원이 그거 보고 놀란 거임 아무말
**님 으랴!****er_RUNE 헉.. 뭐랄까.. 정몽주 죽이고 오고나서 며칠 뒤에 무휼이 이방원 찾아가서 도련님은 제가 그렇게 못미더워요? 했으면 좋겠다.. 저 바보도 아니고, 도련님이 뭐 하는지도 알고, 도련님의 꿈이 뭔지도 알아요. 도련님도 내 꿈 알면서
**ITHER :: 아이테르****m_30 진심 존귀였어 젠장ㅋㅋㅋㅋㅋㅋㅋ 씹덕사할 뻔했다 ㄹ… 하…정 2춤 북두호위무샄ㅋㅋ시밬ㅋㅋ 이방원 그걸로 구라치는 거 개웃겼는뎈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처음에는 맨날 무휼! 이럼서 얘 어디갔냐고 찾고 그랬는데 ㅠㅠ
**지카****rtiss 권력을 탐한간신이라는 소리는 태조실록을 만든 이방원측이 이방원정권의 정당성을 위해 깎아내린것.. 간신과는 거리가 멀음..
**세적 사비무"따라해보자. 이방원. 방원아." "하으으 도련님 하지 마세요. 흐으 도련, 아아! 바, 방원아 하지 마아. 거기 으윽." 파르륵거리면서 아등바등 피하려고 움직이는데 반말 나오자마자 바로 위로 올라타는 방원이. "뭐라고 했어? 다시 한 번 해줘."
**ITHER :: 아이테르****m_30 위나랔ㅋㅋ 미친 이방원ㅋㅋㅋㅋㅋ 무휼이는 졸라 하나도 못 알아듣고 그… 그래여…?;; 이러고 막 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 방원이 흐뭇하게 그래 그런 거야. 그러니까 그낭 버려.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 방지 은근… 무휼 놀리는 거 좋아해섴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From Twitter

**치'뫄'츠이치마츠한테서 이방원냄새 남
**ITHER :: 아이테르****m_30 맞아 졸라 키우고싶음; 이방원 부럽다 ?? 도화전 ㅠㅠ 무휼 영규가 그 말하고 나서 더 날뛰지 않음?? 처음에는 그냥 집어던지만하더니 점점 아주 날뛰던데… 아 모르겠어 도련님 구하러 가는 거 너무 좋아… 가서도 이방원 먼저 챙기고…
**ITHER :: 아이테르****m_30 마장ㅋㅋㅋ 앗씨 너무 많으니까 나도 두개! ㅋㅋㅋ 이런 느낌ㅋㅋㅋ 이방원 주는 거 존좋이었어… 도련님 부르면서… 시름시름 그 전에 방지가 무휼! 하면서 칼 던지는 것도 좋고 ㅠㅠㅠ 그리고 뻘하게 타고난 피지컬이 짱짱해서 혼자 제일
**님 으랴!****er_RUNE 뭔가 무휼이 쌍검은ㅋㅋㅋㅋㅋㅋㅋ 나 무슨 막대기 두개 들고있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검 하나로 부족하다 그럼 두개! 이런 느낌이었음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나중에 검 하나 이방원 주는것도 존좋이었다..
**은이방원이 양녕대군을 안고 있다 아님
**호관.정도전이나 이방원 이성계 이런 역사인물 이름을 단 캐들과는 절대 썸을 타지 않을 것 ,,,
**한성조태오는 지랑 닮은 이방원이 감히 자기 얼굴을 저딴 곳 부끄러움. 수치. 난감. 민망 등 에 쓴다는 부분에서 분개할거야.... 마치 문자왔숑 따라하는 길라임 고나리하는 김주원처럼... 나랑 닮은 주제에 그딴 거 하지 마!!!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From Twitter

**한성근데 어쩜 휼방 태오른 온도차이가 이렇게 심하냐... 태오가 얼굴 붉히면서 ㅓ버버하는거 상상도 안되는데 이방원은 잘할것같음
**원성애자 농이방원 죤-나 이쁘다 할짝
**울이거 왜 푸는 지 모르겠다 둘 다 죽도록 괴로운 게 보고싶어.... 이방원은 발악하며 괴롭고 이방지는 말라 죽어가는 그런 거 보고싶다ㅠㅠㅜㅠㅠㅠ
**울회복 불가하게 망연자실하는 이방원 보고싶다.
**울그래서 어떻게든 수습하려 하는데 무슨 일을 한다 한들 돌이킬 수 있는 것은 없고. 그래서 절망하는 이방원. 늘 자신만만 오만하던 동공이 후회로 까맣게 물들 때 자결하는 이방지. 막을 수 있었음에도 말리지 못하고 방지 주검 끌어안고 언젠가처럼 똑같이
**장수/약님/약쟁이아 뿌나 휴리랑 방워이 관계 너무 앵슷하다ㅠㅠ 무사 무휼 외치면서 휴리가 이방원한테 칼 들이댈때 이방원은 예상했다는듯 무덤덤하게 바라보는 눈빛이란...<-<
**울무슨 쓸모가 있어. 해서 팔다리까지 다 망가뜨려놓고 정말 저 원한대로 껍데기만 남은 이방지 옆에 끼고 제 수 대로, 그 빈 자리 저로 바닥부터 채워가려는 데 어느 순간 이게 저만의 다른 방식이 아니라 완전히 틀린 수였음을 깨닫는 이방원. 보고싶다.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From Twitter

**울네 사람, 네 꿈. 다 없어. 그러니 이제 나를 위해 살아. 그저 내 앞에서 숨 쉬어. 하는 방원이 말 들으면서 헛웃음 나는 방지. 지키지도 못한 채 이리저리 뛰느라온 몸에 검상인데도 이 악물고 팔 들어서 제 목에 칼 가져다 대면 이방원이 활로
**토끼를잡는호랭이어흥****sik 야생마 이방원 너무좋아요♡
**ighdēs역극할때 오입 자꾸 하게돼서 힘들다.... 이방원 존나 능청스럽고 느끼하고 긍정적인 놈인데 자꾸 내 담백하다못해 건조한 부정적인 성격이 자꾸 나올라고햌ㅋㅋㅋㅋ 안돼ㅠㅠㅠㅠㅠㅠ안된다고!!!!!!!!
**ㅎ대근•우왕•정비•이숙번•박찬현 1982 연희•윤랑 척사광 1984 이방지•이방원 1986 무휼•류문상 1987 이신적 1988 갑분•비월•황희•이방간 1989 분이 1990 민다경 1993 경산 스님 ? 윤여진 이도수 ? 남문철 -육룡이나르샤
**니야방원무휼로 천사이방원 악마무휼이 보고 싶다 역시 천사가 악마 따먹는게 좋음 ㅅb
**진요정 초롱정몽주후손 정필교덕질과 이방원덕질을 함께 한다는건 마치 엘지와 두산을 동시에 응원하고 ㄹ혜와 리정희를 동시에 빠는 그런함
**진요정 초롱방번최애 찾습니다 이방원은 우리의 원쑤! 이방원을 주깁시다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From Twitter

**ITHER :: 아이테르****m_30 차라리 원망한다는 소리를 듣고 싶었지만 무휼은 이미 그 시기조차 지나버렸고… 그래서 정말 늦어버렸구나, 하고 죄책감을 잘라버리는 거지… 이방원은 그런 남자… 무휼은 무휼대로 사실 왜 이제야 그런 말씀을 하는 거냐고 묻고도 싶었지만
**진요정 초롱정몽주 후손 정필교를 빠는 이상 이방원은 영원한 적 ㄱㄹ ㅂㅂㅂㄱ ****ingcheese_
**ITHER :: 아이테르****m_30 진짜 이방원 선지교 이후로 웃는 거 없는데 무휼이랑 영규 관복 입는 거 보고 웃기다고 웃는다니까…? 눈까지 활짝 웃는데 짠내났음 ㅠㅠㅠ 귀여운 장면인데 ㅠㅠㅠㅠㅠㅠ
**님 으랴!****er_RUNE 처음 웃어봐, 무휼. 했는데 입은 웃는데 눈빛은 완전히 죽어버린거 보고 이방원 가슴 철렁하는거 보고싶다.. 그날 무휼이 멍하게 올려다보다가 미안하다..하고 흘리듯이 사과했으면..
**ITHER :: 아이테르****m_30 방지를 연모하는 마음은 가장 깊은 데에 넣고 덮어버리고 모른 척 하는 거야… 그 이후로 완벽하게 이방원만을 위하는 사람이 돼서 살았으면 ㅠㅠ 가끔 정도전 일당이 잡혔다거나 즉각살해당했다는 거 들리면 혼자 가슴 철렁하기도 하고
**비버****k_94 진짜, 다각님 울린것들 다 이방원 심한 욕
**님 으랴!****er_RUNE 방지가 자기 좋아하는거 알고 이별 고하는 무휼이 짱좋아 흑흑.. 나도 너 많이 좋아하지만, 언제고 내 선택은 땅새나 이방지보다 이방원일거야. 방원도련님이셨을 때부터 그랬어. 그러니까 멀리 가. 떠나줘, 제발. 머 이러면서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From Twitter

**드윅 안본다 인헐 이방원 화장시키러가야지 머리 선녀머리자너
**육룡파는]방지버선 덕구그러다가 나중에는 방원이가 억지로 도장 찍으라고 해서 이혼도 했겠지 방지랑 끝나자마자 자기 세력 굳히려고 유력가 오메가랑 결혼하려고 하는 이방원...넘 쓰레기같지만 나중에 후회하면 되니까 상관업쒀 방지 그 소리 듣고 그냥 말없이 웃었으면 좋겠다
**드윅 안본다 인씨이바 이방원 화장시키고 따먹고싶다
**님 으랴!****er_RUNE 무휼인 몸 좀 괜찮아지면 방지 쫓아가보기라도 할 생각이었는데 차마 이방원을 밀어내진 못하고 그대로 안긴채로 뜬눈으로 지새웠음 좋겠다..
**님 으랴!****er_RUNE 헉 짱좋아.. 그래놓고 잘땐 또 다정하게 끌어안고 잤으면 좋겠다 뒤에서 끌어안고 토닥토닥 해주면서.. 옛날에 한창 꿈꾸던 시절에 이방원같은 목소리로 잘자, 무휼. 하면서 무휴리 목덜미에 얼굴 파묻고 잠들었스면..
**ITHER :: 아이테르****m_30 하씨 존좋; 이방원 죽여버릴 거라고 나서려는 걸 무휼이 어떻게든 막으려고 안간힘 쓰는 거 보고싶음 ㅠㅠ 넌 이런 짓을 당하고도 그 자식을 지키고 싶어? 하먼 내 주군이야, 방지야. 내 주군… 나같은 거 때문에 그러지 마…. 이러고
**무휼이가 방원이 도련님이라고 부르는게 제일 좋다. 뭔가 아직 아무것도 되지 못 한 이방원이랑 그 아무것도 아닌 이방원 옆에 있던 그때가 제일 좋았던 무휼이...처음에 출세하겠다고 왔다는 점에서 왕 이방원보다 도련님 이방원 옆이 더 좋았다는게 매우 조은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From Twitter

**인생 사극이라면 역시 용의 눈물이지만... 처음 드라마 처음 볼때 만해도.. 오오 계백이 이방원이야!! 하면서 반가워하며 봤던 것입니다 ㅋㅋ **** 키워드 감사합니다!
**주대순수 식용유음 제 프사는 조선제일미남 이방원이라고 하는분임니다,,,,
**#자캐이름_지을때_어떻게_짓나요 옛날사람 본명 찾아서 대충쓴다. 이방원,이성계,신사임당본명...광해군본명...연산군본명... 지금 하도 생각 안나서 윤봉길 둘째아들 이름 찾았음. =막지음
**솔육룡이 나르샤 38회보는데 지란이가 이방원이 세자해야된다 하는거 넘좋다는것... 방원이가 왕하고 지란이가 중전하자 ㅋㅋ
******lIIIlIlIIII 제가 이방원이였음 민다경한테 매일 감사하며 살 수도...
**비한 하루조태오의 유아인보다 이방원의 유아인이 훨씬 셋시하다. 내가 생각하는 나쁜 남자의 완벽 표본.
**라마 보는 셋넷다섯0.5 쉐뱅이 무휼이랑 2% 경사 이방원님 좀 사귀세요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From Twitter

**alegraph지금 김정은은 이방원의 혼에게 빙의되어졌음? -"저는 죽어도 제가 옳다고 생각되는건 옳다고 여기거든요."
**울새로 육룡이를 쓴다면 이방원 명 볼모로 가는 씬은 꼭 쓸 것,,,
**울신인배우 윤무휼과 한류스타 이방원 뮤지컬스타배우 이방지가 뮤지컬 찍으면서 겪는 청춘들의 갈등 사랑 뭐 이런 거 보고 싶다,,,
**이방원ㄴ 이 개자시익~~~ 하는 대사 왜 웃기조
**님 으랴!****er_RUNE 무휼이 찾아서 밤이슬 맞으면서 산속을 헤맸는데 산중의 정자에 둘이 달빛받으면서 함께 있는거 보고 빡도는 이방원 뭐 이런거 보고싶고 그렇다..
**휼영상 유출해줘//티엔티귀신×사람으로 방지무휼 망상하다가 걸리는게 생김. 둘이 ㅅㅅ할 때 남이보면 혼자 하는것처럼 보일거라고 생각하니까 주체를 못하겠다.. 이방원 투입
**(⊙ㅍ◎)⎠고냑젤리****hism 정도전이 아니라 그냥 이방원 쓴다고 하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뿌나 프리퀄이라고 하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저것도 아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방원 육룡이 나르샤 방원이 무휼이 무휼 방지 유아인 방지가 육룡이나르샤 무휼이가

From Twitter

**️캔디₍⁽ˆ⁰ˆ⁾₎♪♬방원무휼 귀여운 거 너무 좋은데.... 무휼이한테도 자기 이름 불러달라고 했음 좋겠다 도련님말고 이방원이라고 불러보라고.. 제 제가 도련님 이름을 어찌 불러요! 하고 무휼이가 극구 거부하면 앵겨서 애교 떠는 도련님도 보고 싶군...
**님 으랴!이방원:무휼. 아까 그거 말이야.. 무휼:그쵸. 도련님도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죠. 이방원: 무휼: 총총총 가버림 이방원:..내가 너때문에 산다. 이거 너무 좋았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으랴!그 뭐냐.. 육룡이 볼때ㅋㅋㅋㅋㅋㅋ누가 뭐 좀 어려운말 설명하니까 이방원은 전율이 일어서 말을 잃었고 무휼은 뭔소린지 못알아들어서 말문이 막힌거 너무 좋았음 짱귀여웠어ㅋㅋㅋㅋㅋㅋㅋ
**님 으랴!****er_RUNE 무휼이 진짜 착해빠지고 정많아서ㅠㅠㅠㅠ 세상사람들이 다 이방원을 욕해서 무휼이는 옛날에 꿈에 불타던 어린 이방원을 알고있으니 그저 마음만 아플거같음ㅠㅠㅠㅠ하 진짜 좋아 집착-><-연민 이라니 미친ㅠㅠㅠ
**님 으랴!****er_RUNE 더이상 옛날의 그 이방원으로 돌아갈 수 없는 사람이라는거 깨닫고 침울해지는 무휼 보고싶다.. 분명히 백성 모두가 웃는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사람일것인데, 자신은 점점 힘들어져만가는.. 흑흑..
**님 으랴!****er_RUNE 분이는 못죽일 것 같냐고, 이미 날 떠난 계집애 하나에 내가 그리 연연할것 같냐고 그런 말.. 스산한 목소리로 속삭였으면 좋겠다.. 무휼이는 그런 이방원이랑 눈도 못마주치고 덜덜 떨기만 했스면..
**님 으랴!****er_RUNE 헉 짱좋아 무휼이 그 벼루에 맞아서 이마 터져서 피 흐르는데도 머리 조아리고 용서 빌었으면 좋겠다.이방원은 그렇게 날뛰고 소리지르고 화내다가 무휼이 이마에서 피 줄줄 흐르는거 보고 비단옷 소맷부리 찢어서 다정하게 지혈해줬으면..
**ITHER :: 아이테르****m_30 헐 미친 이방원 존좋ㅋㅋㅋ 진짜 아으ㅜ워엉 기절 나 아까 썰 풀다가도 생각한 건데 방지 땜에 무휼이가 안 그런척 정신 빼고 다니는 거 알면서도 봐줬던 방원이가 어느날 드디어 빡치는 거 보고 싳어… 무휼 불러다 앉혀놓고 돌직구로
**님 으랴!****er_RUNE 애가 너무 덜덜 떨고 힘들어하고 그래서 주변사람들이 막.. 영규나 지란아저씨나 방지나 그런 사람들이 대신 해주거나 그래서.. 무휼이는 이방원이 원하는 위치까지 떨이지질 않는.. 그런거.. 보고싶고 막..
**님 으랴!****er_RUNE 헉 짱좋다 방원무휼로 이방원이 자꾸 자기가 잔인해지는걸 인지는 하고있는데 고칠수는 없으니 무휼이까지 자기처럼 잔혹한 사람으로 만들려고 하는거 보고싶다.. 그래서 자꾸 사람 죽이는일 시키고 막 그러는데
**님 으랴!****er_RUNE 뭐.. 왕이니까 후궁정도야 마음대로 들이겠지만 .. 아 빨리 이방원이 어디까지 또라이가 되는지 봐야겠다 흑흑 아직까진 애들 다 깨발랄한 축이라.. 방휼방 좋구나 맛있네 허허허 벌컥
**ITHER :: 아이테르****m_30 하 졸라 방원무휼도 넘 로지컬인데… ㅅ; 월요일 분량에서 방원이라 그 뭐하지 않는 이상 먼저 손 놓을 생각 없다고 했었는데 그게 사실은 집착이고… 아무말 생각해보니 분이가 이방원이랑 결혼하나 싶기도 한데 몰라 김박 절필해라 ?
**컴육룡이나르샤 신세경이 백진희 대타라는데 ㅋㅋ 원래대로 갔으면 정도전 이방원 빡쳐 죽을듯
**님 으랴!****er_RUNE 헉.. 그럼 이방원을 지킨다=이방원의 꿈을 지킨다=조선의 백성들을 지킨다=분이의 꿈을 지킨다=방지의 꿈을 지킨다 이렇게 이어지는 거자나..? 그럼 무휼이의 꿈은 방지의 꿈을 지키는 것.. 도약 대마왕
**ITHER :: 아이테르****m_30 ㅠㅠ 근데 무휼은 주군도 주군인데 인간적인 정까지 있어서 더 못 놓는 거지 ㅠㅠ 아 방지 앞에 막아서서 뭐하려고, 방지야. 하면서 웃는 무휼이 ㅠㅠㅠ 방지가 이방원에게 말할 거야. 널 망가뜨리기 전에 놓으라고. 라고 하면 그러지
**님 으랴!****er_RUNE 생각해서 더더욱 억지로 끌어낼 수도 없는 것.. 머 그런거였으면 좋겠다.. 이방원을 지키지 못하면 지금껏 자기가 죽여왔던 사람들에 대해서 죄책감이라도 가지게 될까봐 뭐 그런 이유로... 방지가 그렇게 무표정하게 돌아섰는데
**님 으랴!****er_RUNE 그땐 동생들 살려달라고 절박하게 울었다면 지금은 변해버린 이방원에 대한 두려움으로 일그러졌으면 좋겠다... 헉 무휼이 머리 올려주고 장인들 죽이라고 보냈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아주 오랜만에 방지를 만났는데도 눈을 못마주침
**ITHER :: 아이테르****atelier ㅋㅋㅋㅋ 이방원때문이야 진짴ㅋㅋㅋㅋ 아 그냥 꿈 많던 소년이 야망 넘치는 남자가 되는데 그 갭을 너무 소름끼치게 표현해섴ㅋㅋㅋㅋ 죽을 거 같아 이 남자 땜에… 김재중 이후로 이렇게 앓는 거 첨이야 ㅠㅠㅠㅠㅠㅠ
**드윅 안본다 인난 당당히 이방원이 1등할수도잇을거라생각해쒀...
**프레데터****enss84 오토님도 알렉산드르 뒤마처럼 중2병 양아치들이 막싸움하고, 오입질하는 캐릭터를 뽑고, 우리나라로 치면 조선 태종 이방원쯤 되는 루이13세를 완벽한 머저리로 만들었듯이....공주님을 이렇게 만들면....;;;;
**ITHER :: 아이테르****m_30 ㅋㅋㅋㅋㅋ 죨라… 역시 뿜님이랑 나는… 절레절레 맞아 ㅠㅠㅠㅠ 상알파 이방원에 상벤츠 이방지라니 존좋… 로지컬…
**님 으랴!****er_RUNE 암튼 방지 잠적하고 무휼이는 혹시 이방원이 방지 해코지한건 아닐까 불안해 죽겠는데 물어볼수도 없고.. 방원이 기야 밖에선 늘 정신 딴데 가있었으면 좋겠다..
**님 으랴!****er_RUNE 헉 그래0??! 헉 무휼이 삼봉 베었으면 좋겠다 이방원 명으로 정도전 죽이고 온몸 덜덜 떨면서 울고있는거 방지가 감싸안고 토닥토닥 해준거였으면 좋겠다...
**님 으랴!****er_RUNE 이방원이 그걸 보고..
**드윅 안본다 인어린 이방원 : 배신자는 추호도 용납하지 않을검메!!! 말이 씨가 되고~
**ITHER :: 아이테르****m_30 내가 이방원에 빠져서 헤어나올 수가 없다… 후… 진짜 막 호위무사가 아니라 노리개 부리듯이 대했으면 ㅠㅠ 이래도 넌 날 못 떠나. 맞지? 이럼서… 무휼이 힘들면서도 주군이니까… 하명서 다 견뎠으면 조테따 ㅠㅠㅠㅠㅠ
**님 으랴!****er_RUNE 하 개좋아 진짜ㅠㅠㅠㅠ존나 상알파 이방원 개좋음ㅠㅠㅠㅠㅠㅠ그날 이후로 방원이가 무휼이한테 더 심하게 집착했음 좋겠다 방지 보는 앞에서 일부러 더 부당하게 대하고 무휼이는 그러건말건 방원이 착실하게 모시고 그랬으면ㅠㅠㅠ
**ITHER :: 아이테르****m_30 말지는 내가 정해. 알아 들어? 하고 쐐기 팍 박아버려랏!!!! 이방원 최고다!!!!!
**️캔디₍⁽ˆ⁰ˆ⁾₎♪♬킹스맨au로 방원무휼 보고 싶다... 킹스맨 요원 무휼이랑 무휼이 백업해주고 작전 짜고 지시해주는 방원이.... 현장임무 뛰고 온 무휼이 수트에 흠집 나있는지 검사하는 이방원....
**님 으랴!****er_RUNE 헉 무휴리가 방원이한테 처음으로 이러지 마시라고 대들었다가 하인들한테 몰매맞는거 보고싶다 막 너덜너덜해지고 머리 산발되고 다치고 그랬는데 이방원이 무휴리 머리채 잡는..
**님 으랴!****er_RUNE 방지랑 술마시다가 울었으면 조켔다..도련님이 이상한데 어째야 좋을지 모르겠다구.. 사람 죽이기 너무 힘든데 자꾸 죽여야하는 일이 생긴다구 울먹울먹 하다가도 이방원이 사람보내서 무휼이 찾으니까 꾸역꾸역 일어나는 무휴리 보고싶따..
**ITHER :: 아이테르****m_30 ㅋㅋㅋ 이방원한테 맹목적인 것도 좋지 않아…? 보면 진짜 방원 : 무휼. 형님을 따라가야겠다. 분이 외 : ?? 무휼 : 네 도련님! 이럼…… 슈발… 기여워… 15화에서 고백도 하고 아님
**ITHER :: 아이테르****m_30 그거 뿌나 프리퀄이잖아…그리고 방지는 정도전 쪽이고 무휼은 이방원 쪽이니까 끝은 정해져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무휼이 요즘 맘고생 중이에요 방원이가 날뛰어서… 얘 진짜 누구 지킬 때 아니면 사람 못 죽임 ㅋㅋㅋㅋㅋ
**reishly꿈.. 상가같은 집에 살았는데 문은 전체 유리문으로 되어 있었다. 나는 부엌에서 음식 준비를 하고 있었던것 같은데 이방원처럼 수염이난 아저씨가 기웃거리며 안을 살펴서 무서웠고 그래서 커튼을 쳤다. 아는 누군가는 지하에서 음식 먹으라고 갖다줌
**그냥 뿌나 보다보니 그런게 보고싶다. 이방원 죽고 그 무덤에 며칠 지난 아무도 오지않을 늦은 시간에 무휼이가 혼자 술 한병들고 찾아가 방원이 무덤에 술 좀 뿌리고 한참동안 가만히 서있다가 지금까지 자신이 방원이 불렀던 호칭들 한번씩 불렀으면
**라마보며 혼자 떠드려고 판 계정그나마 작가들이 촘촘하게 설계하고 쌓아올린건 이방원 하나임ㅋㅋㅋ다른 캐릭터들은 <자유의지>란게 없어보임. 심즈 자유의지 꺼놓고 유저가 조종하는데로만 움직이듯 육룡이 딱 그짝임. 작가들이 어떤 스토리를 짜놓고 거기에 캐릭터들을 걍 꾸겨서 쑤셔넣음
**YUNWON(현원감독)****sik 아리까리한 윤동주가 아닌 연약함속에 굳건한 순수한 청년의 힘이 나왔으면.. 여백미나 기승전결안될때 배우의 힘이 채워주는 경우가 많아요. 이방원이 보다 정몽주선생을 이성계가 선호한것과 같죠 ,감독들은 배우을 작품틀에 가두려해서 안믿어요
**하리****ul 방원이 캐릭터도 분이랑 엮이면 이상해지고 분이와의 관계때문에 다경과의 관계도 망... 이방원이 최애캐라지만 민다경한테 하는거보면 개씹새끼인데 민다경은 빨리 도망쳐서 행복해졌으면 하는데 역피셜상 말도 안되는 얘기죸ㅋㅋㅋㅋㅋㅋㅋ
**인뛰는 불통율첩 백명 들이자 의자왕 이방원
**드윅 인생 베팅 갸아악****10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이방원 우주대존잘... 미치지 말구.....반지 이쁘게 하고 다니고....내가 좀 많이 사랑하고..... 손꼭
**라이방원 개쩐다 홍인방 먹었어;
**타몽벌레 저 만하다고?? 에이~~~~ 이거 스티커 만들고 싶으다,, #유아인 #이방원
**타몽완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인 #이방원 신조선덕력~~ ㅎㅎㅎ
**숙락영입 대상자를 분석하고 비평하는 것은 바람직하다.이미 영입되어 우리가 되면 비난은 말자.이방원이 되든 정도전이 되든 조선건국후에 할 일.
**소삼봉이랑 이방원 더싸워라 더싸워...그렇게 서로 존경하고 감탄하던 사이에서 틀어지고 말을 숨기고 모략하고 배신하고!!!!!!!!크할랗핳ㄹ를하 앵스트 최고!!!!!!!!!!!!!!!!
**ITHER :: 아이테르신태일이 보고싶다가 쥬다이가 보고싶다가 유아인이 보고싶다가 조태오가 보고싶다가 이방원이 보고싶고 이게 바로 춘추덕질시대인가…?
**두리 레스너두문정치전략연구소? 이방원이 한 것처럼 불을 싸질러버렸어야 했는데^
**아_사담계⎝('◁')⎠아 진짜 ㅋㅋ 신숙주는 배신의 아이콘이라면 이방원은 통수의 아이콘이다
**른존다시 무휼방지로 넘어와서 방지는 분이가 자꾸 걱정됨 다경인지 뭔지 하는 늑대가 분이 주변에 자꾸 맴도니까 저러다 잡아먹히는 거 아닌가 하고ㅋㅋ 이방원 의문의 1패 지가 더 약한 걸 모르겠지 옆에서 보는 휴리는 웃겨죽겠지 쪼끄만 게 누가 누굴 걱정해
**U_NA#육룡이나르샤 #메를로퐁티 #카뮈 미래의 진보적역사를 위해 현재에 자행되는 희생 폭력 은 정당화될 수 있는가. 이방원을 지지하면서도,실체없는 역사라는 것에 인간 실존은 희생되어도 되는가라는 의문이 들었다.
**지영****se2004 이방원역 잘 맡으신거 같아요~ㅎㅎ
**주•장영실보고있슴메사람 이름으로 삼봉이라는게 흔하긴 하지만 이방원 다음으로 삼봉 맡으신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터 진짜...수철이방원 민다경한테 겁나 싸가지없네 자객보내서 죽이고싶다
**리육룡이 꿀잼이라는 소식입니다 이방원 내꺼하자
**드윅 안본다 인****aandotter 허어억;;; 내가 네 물건을 처리해줬으니 너도 내걸 처리해야겟다면서 자기꺼 ㅍㄹ시키기시작하는데 무휼 아직 자기가 우위인줄알고잇다가 아까보다 배는 격하게 들이대는 이방원보고 고통받앗으면 좋겠어요ㅠㅠ무휼 울어라 ㅠ
**짤을 사랑하는 수달****37 무휼이가 경험이 별로 없어서 그마저도 방워니랑 한... 정복감 같은거에 심취한 표정이 나오니까 방원이 입가에 미소가.. ㅋㅋㅋㅋㅋㅋ 계획적인 방워니.. 살을주고 뼈를 취하는... 대표적인 케이스의 이방원......
** 벽****37 네 그럼요 .. 마치 ㅣ거슨 이방원과 포은 정몽주의 시조대결을 이을 역사의 한 획이 될것이오
**연향선미 도망쳐] 솔찬****ty2004 ****litude 그럼 이방원 좋아하는것도 같은 맥락인가요..
**애완중년이라는 말 귀엽다 이방원의 애완중년 이지란
**ITHER :: 아이테르아 육룡… 월요일거 앞부분 다시 봐야하는데… 무휼, 죽여 하는 이방원이랑 꼬까옷 입은 무휼이랑 웃는 이방원 8ㅅ8
**연향선미 도망쳐] 솔찬****ty2004 트위터 빼고는 온데서 이방원 응원중이고 감정변화가 어쩌구 하고 있으니 몹시 당황스럽습니다..
**햄진짜 이렇게 예쁜 부인 두고 이방원 뭐하냐고 왜 역피셜 커플 밀면서 섭남 미는 고통을 느껴야 하는지
**지영****se2004 어제 이방원의 연기 잘 봤습니다
**님의 오른쪽 타마와... 친구 육룡이 촬영장갔다고 톡옴ㅋㅋㅋ 이방원 기다린다곸ㅋㅋ
**불 속이 좋은 기사우심지어는 초고수무사, 정보망조직의 우두머리, 비밀조직 수장 등이 여성 캐릭터라는 것에 대해서도 의아해하는 글들이 심심하지 않게 보이고.. 여자가 다 해먹네 라는 식의 ㅎㅎ 물론 실존인물인 귀족 여식이자 이방원 와이프가 똑똑한건 대환영하는 분위기
**불 속이 좋은 기사우평민 여성의 신분으로 뛰어난 지략을 펼치고 활약하는 것에 대한 시선이 '평민 주제에 왜 그리 나대냐 니가 왕해라' 로 곱지 않은 것.. 물론 왕의 아들인 이방원이 만렙 수준의 지략을 펼치고 혼자 감독, 연출 다 하는 것에 대해선 매우 너그럽다
**마우지****rd_pd 헉 왜 나중에 이방원이 지 형동생 다 죽인다고도 해보시죳!
**의적그 잔인한 이방원도 유아인이 된다니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