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4:25 ALL

**나는 초키☜그렇게 넘어가면 결국 다시 온전한 책임이 아이유에게로 넘어가는군.. 아이유는 되고 로타는 안되고?
**덕한 .님헉 아이유 네이버 프로필 사진 언제 바뀌었지..!!
**통토템 백도시빨... 아니... 왜 우리 애 인성을 니네가 논하세요... 힙합 모르냐... 그리고 뭘 했다고요.. 욕하는ㄴ게 시계춤발언 그거때문이세요...? 아니 쉬벌... 시계춤하면 누가 걔네 생각하냐 아이유생각하지 적어도 똑같은춤 이런느낌으로 받아들여라...
**욤 _ 캘리그라피마음 / 아이유 #슈욤캘리 #캘리그라피 ****IsLove_krb
**과니****you0309 아이유!!!!
**련희수 파는 TAKANi저 아이유 박명수 레옹 들을때마다 레옹님 생각남
**진★★중콘간다★★아이유땜에봐서 조정석한테빠졌지.....아진짜 넘나 달달하고 좋앗던것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NANA_iiro

From Twitter

**란아아이유넘조타힐링댐
**카봉솔직히 아이유는 이때가 갑
**코넛아이유 노래 반복재생하다가 잔소리를 듣고 있었는데, 임슬옹이 끔찍한 소리를 한다...
**kio아이유 새신발 좋아~
**열일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앞머리 비밀 폭로숨은 진실?
**이야나랑놀자****u0516 지구가 멸망할때는 아이유님 갤러리있는 사진을 품에 앉고 엉엉 ㅜㅜㅜㅜ하며 죽을거껍니다
**이야나랑놀자****u0516 아이유님이 올린 프롬유를 캡쳐할껍니당 징지

**영강하이포&아이유 '봄사랑..', 결방된 '인가' 첫 1위
**avid jean Taylor스스로가 뭘 느끼건 말건이 성상품화의 경계를 결정짓는 게 아니잖아. 난 아이유 노래를 들으면서도 팬이 아니었던지라, 예전부터 있었던 소아성애 논란을 모르고있었고 그냥 노래 자체로가 좋다는 생각을 해왔어. 그런 나도 설현광고가 논란여지가 있음을 알겠다구
**타맨백현이 보보경심 : 려 드라마 나오는거 아시죠? 백현 이름 왕현 제 10황자역이고잠시 아이유를 짝사랑했다가 그냥 친구로 지낸다고 하네요. 순덕역을 맡으신 지해라씨랑 부부 래요 ㅋㅋ//////
**오말김구라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구하라 폭소
**/CHAA-R.U아이유 말고...
**loating ERR유연정은 그거같은데 겨우 음방 3번한 3단고음으로 가요계를 쌈싸먹은 아이유같은...
**진태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드랑이, 모른 척 해주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chaelicen

From Twitter

**환✿****199iu 저는 오직 아이유님뿐....
**호디니 천사소녀가 자기 밑으로 다 꿇으라 한 상태에서 호진만 생존 ? .아이유가 오빠 나도!!하자 너 무슨 소리 하는거야!얘가 왜..아이유 넌 계속 꿇고 있어
**8/42] 지갱✿오수ㅣ아이유 옆에 켄마도 ㅛㄹ까.....? ...?
**우P.****531 ****11 3월 아이유 행사 읊어보셈ㅋㅋ
**환✿****11 ****_p_ 아이유님 행사는 다 꿰고있지 ㅋㅋ
**환✿****11 ****_p_ 공항은 아이유랑 여자친구 한번에 와도 안감
**놈은그냥20.아이유-안경 첫부분이랄까요?!넘나 못부르는것..감기걸려서 더이상한것★

**...뭉뭉...인가보다...아이유도 잘불렀는데
**수내가 유일하게 가사 안 보고 부를 수 있는 노래가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였는데.... 덕분에 항상 노래방 분위기를... 어둡게.. 만들던.....................하지만 에피톤 프로젝트는 너무 좋다고... 아이유 버전도 좋다..
**남친아냐.. 나 이제 아이유 안 좋아해..
**누****199iu 고마워요아이유💕오눌하루도화이팅
**꼬****ndrespect 부인이 당시 국악계의 아이유였죠. 당시는 국악 프로그램이 황금시간대에 편성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였고 지금도 디너쇼같은 거 하면 매진될 정도로 중장년층에게 인기 많아요.****ava
**임****jdj 통통해진아이유같음
**시온아이유 이휘재 유재석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huascute

From Twitter

**피처아이유 이후로 아이돌들이 쇼타다 로리다 완전 예민하던데 절레,,,
**UNU****jdj ****i_holic 예상 글: '와 갓자친구님 아이유 콘서트에 와주셔서 너무 재밌었어요 고윤하님 콘서트에도 와주시면 넝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디♡여자친구****11 ****531 아...아이유??
**오말日 AV스타 이름이 '아이유 소라'?.."헷갈릴 리가 없는데"
**노래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Voice Mail, 아이유
**진태나는 남자다' 아이유, 男관객들 환호 속 등장 '위문공
**의미신발장에 제일 예쁜 걸 고르다가 오늘도 같은 걸, 예쁠 이유가, 설레일 이유가 모자라서 -아이유, 벽지무늬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Joon_sora

From Twitter

**오말김구라, 日 AV스타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 '말실수'
**●ㅅ●비아이유 우울시계 노래 넘 좋음 우울할 때 들으면 기분이 좀 나아지는..
**태희난 유저님 아이유합작을 왜 이제본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순'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털, 모른 척 해줘라"
**도둑들 팬픽으로 김혜수X전지현 이런거 한번 써보고 싶다. 아니면 프로듀사 팬픽으로 공효진X아이유. 진심 한번 써볼까? 싶다가도 문제는 이걸 누가 읽냐고요; 수요가 너무 없쟈나.
**라#np 아이유 - 그 애 참 싫다
**터 똥개애이럴 땐 아이유의 4am을 듣습니다 일어난 건지 아직 잠 들지 못 한 건지~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wlsdkvixx

From Twitter

**크'아아, 심심하다.' 라는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올랐다가 사라졌다. 그 이유는 현재 음악을 듣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유의 zeze가 나와서 기분좋게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누군지도 모를 노래가 아이유의 노래가 끝을 맺자 튀어나와 기분은 원상태가 됐다.
**설!!!!!!!!!!!!!!!!!!내가 ㅏ이유를 ㅂㅕㄹ로 안좋아해도 ㄱ너무 찔려서 안도겠어
**의지충만 천비****0B 웃고있는 저 표정 너머로 진심까지 꿰뚫어 볼순 없어요 그저 따라서 웃으면 그만 -아이유 '안경' 가사중.
**우****j0jj ****imal 아니 람님 어디가시는거죠 이거는 신봉선 아이유보다 더 심하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말님 숨지않으셔도 됩니다 절대 아니니깐요!
**.ka****Alice1001 리릭시스트의 기질도 갖춰서.. 진짜 제2의 아이유보단 제2의 윤하가 맞는 표현인데 개펜씨
**콘성공하면노숙할 피뢰⚡였는데광탈^^****573 ****896 그 페북인가에 아이유크림이었나 바르는거 올리신 개웃긴분 있었는데 진짜 그분영상 보면서 호흡곤란왔었음...
**젠 더는 못먹쑤아미님이 아이유 노래 불러서 옮았어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SisonSajid

From Twitter

**혁 /서민혁(?)6.좋아하는노래 : 사실 막귀 ? 라ㅋㅋ취향이 막 정확하지도 않고 그때그때 다르지만 애니노래 좋음!ㅋ 아이유노래 좋아합니다!
**파의하루아이유니뮤ㅠㅠ
**8/42] 지갱✿****gaeeee 5. 헉 너무 많다 일단 아이유를 제외하면.... 담다디랑... 편지랑....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랑...... 걱정말아요 그대....
**이딜씨****0011 힙합하는애가 음치라면서 보컬인 아이유를 까고앉아있겠냐 그리고 당사자가 본인저격으로 느꼈잖아 그게문제인거지 그리고 또 너 디스헤이터 가사 모르지 어느 도랏멘이 디스곡에 응원한다고 써놓겠냐
** 정연우****Heimish_23 캬. 자주 겪어보셨어? 좀 노셨나보네 아이유오빠. 근데 촉이 괜히 서는 건 아니니 뭐.. 한 손으로 턱을 괴고는 고개를 갸웃거렸다. 빨리 피할 수 있으면 피하는 게 좋지.
**의구현하는알계****d12304 왜 그게 니 가수라고 생각해? 시계춤 하면 아이유 같은 가수도 있잖아. 나중에 니 가수가 맞디스 한 걸로 아는데? 니 가수 1년전에 확실하게 디스 한 것도 아닌걸로 끌올해서 팬거야? 그러면 영정사진 합성하고 얼굴로 조롱가능?
**s테리아...이제 몇주뒤면 현타와서 덕질 쉬다가 또 후회하고 다시 하겠...지? 아이유아님;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199iulily

From Twitter

**아****rado_jjonga 4. ..아이유요...이건진짜 살찌기전에 엄청들음
**게일어나는 게****527 아 팅기지좀마여! feat 아이유- 레옹 조소님 코야코야하구 내일 그림그리까여? 쭈쭈
**zae****e711 어휴 아이유더쿠
**터 제노A랜킨아이유 23살 노래 뮤비는 마음에 안들지만 가사는 좋은거같음. 왠지 공감가는것도 있고. 난, 그래 확실히 지금이 좋아요  아냐, 아냐 사실은 때려 치고 싶어요 아 알겠어요 난 사랑이 하고 싶어 아니 돈이나 많이 벌래 슬럼프오면 갈팡질팡하는 대사같음
**EAN 메인트 RT❤****_S2_TOBIO 예전에 부른검다ㅜㅜ,,, 아이유는... 눈이라도 호강하시라고...
**이 예인 악개 잡니쉬제가 아이유님을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새드라마가 시작하면알려줌
**베****an_S2 머먼가 예찬님 누눈누눈~~하고 ? 라라라~~ ? 하는 노래가 생각나요...아이유노래!!!****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199iulily

From Twitter

**이 예인 악개 잡니쉬****ellowpollen ****hchip_iu ****101 아이유님을 위해서 이계정만들었는데 ㅋㅅㅋ 2000일넘김
**히****13131_ 공영도 : 조카 사진, 엄마랑 같이 찍은 사진, 아이유 사진, 친구들이랑 찍은 사진
**음주 서울 가는 범인은 부승관내가 무슨 일이 있지 않는 이상 일부러 안 듣는 노래 세곡있음ㅋㅋㅋㅋ 1. 아이유 싫은날 2. 말하는대로 3. 이지훈 simple
**종세카페]릭이 좋은❤예찬****be0932 헉 머랄까,,, 팡님도 아이유노래라구해주셨ㅅ는데...!!!!! ㅁ그런건가요.,.!!! 그런건가요,,,,!!!!!!!!!!!!!!
**베****be0932 ****an_S2 예찬님 마음찍어주셔서...!!!아이유-복숭아요! u////u 수줍
**나가던 라임개인적으로는 보컬-> 윤하 에일리 아이유 이런 가수들 노래 댄스-> 트와이스 여자친구 걸스데이 이런 아이돌 노래 랩-> 키썸 ♡ 같은 귀여운 노래 ㅠ 예: 심상치 않아, 버스 안에서 이런게 여자 아이돌인데...
** 이주혁****heimish_30 이야... 손님 첫인상은 안 그랬는데 장난 많으신 분이네. 크윽, 아이유 미안해... 잔을 원망스럽게 처다보다가 뒷말은 무시하며 금방 커피를 채워 돌아온다. 물 먹는 하마도 아니고 천천히 마시세요!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yuruyurumin

From Twitter

**민/윤다온****_m29 ㅋ ㅋ ㅋㅋ ㅋㅋㅋㅋ으응..응 난 ..후 심호흡 아이유랑 보검이랑반말할수있는ㄴㅏ이야...^^!!! 주륵ㄱ
**란화분ㅠㅠㅠㅠ아이유님절가져요 엉엉
**☆민스☆]****iu 세상에 이쁜아이돌이많은데 어캐 아이유만하겠냐?
**란화분아이유해라거요
**소 앙콘가는 아혜무슨 실트가 유정아 세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난 첨부터 김세정ㅂㄹ임 내친구도 나랑 딱 비슷한 느낌받았다네 태연하니아이유같은 느낌임 내가 절대 좋아하지못하는 그런 느낌이있어 무튼
** 정연우****Heimish_23 아이유씨, 죄송하게 되었으니 커피나 한잔 리필해주시죠. 어느새 비어있는 잔을 옆으로 내밀고는 낄낄 웃었다. 닉네임해, 닉네임. 성별 바꾸고 놀고 그래봐. 누가 아냐 진짜 아이유가 될지.
** 이주혁****heimish_30 세상의 이치를 알았다는 듯이 무릎을 탁 치며 그렇구나. 제 정체성은 사실 아이유였군요? 이야! 정말 대단하다! 정색 라고 할 줄 아셨어요?! 하아... 아이유... 내가 미안해...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yuruyurumin

From Twitter

** 정연우****Heimish_23 왜, 스물셋이 아이유인게 뭐 어때서. 아이유가 연예인 아이유만 있겠냐, 카페에서 알바하는 아이유도 있을 수 있지. 괜히 진지한 얼굴로 헛소리를 늘어놓았다.
**댠아이유 노래중에 만약이란 두글 자 어쩌구하는 노래 들으시면... 치이기 되게 쉬울듯.. 눈물ㄹㄹ
**민/윤다온^^!!!나는ㄴ.....아이유랑 보검이랑 반말할수 있는 나이야^^^이이이ㅣ말도안되게 멋쁜이들이랑 갑이락ㄱ우후ㅜ후후 주륵... 그냥탐라에 외쳐벌임
**긘****h518 아이유
**어와 늑대얼마나 심각한지는 퓨전 조합을 통해 깨달을 수 있음 아이린 태연을 시작으로 크리스탈 뒤에는 티파니 공승연 아이유 김지원 웬디 현아 손나은 이런 것들 막 적고 객관적으로 보는 나: ? 노답이잖아
** 이주혁****heimish_30 시무룩... 손님이랑 안 놀 겁니다! 아이유를 모욕하시다니... 어서 아이유에게 사과하세요! 저 같이 날티 나게 생긴 놈에게 아이유를 대입하시면 어떡해요?
**덕선****ni_catsby 아이유-느리게 하는 일!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ansgkdus

From Twitter

**D키르****f12a 아이유도 뭐 이제는 소녀가 아닌 숙녀... 섹시함은 아직 좀 부족한듯 하지만 아이유 팬이라면 눈돌아갔을듯..
**놈은그냥****d4003 4. 245~250 5. 현실적이고 가끔 바보같다 6. 아이유랑 에일리노래 짱짱 입니다!! 7.음...사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어떤모습이라도 좋지않을까요?? 8. 서울! 9. 그림, 노래, 트위터, 카톡, 게임
** 이주혁****heimish_30 오... 아이유 팬분들에게 몰매 맞을 소리를 하시네요. 그리고 그렇게까지 혐오스러워 하실 필요는 없잖아요?! 거참, 나. 부루퉁 이주혁입니다, 이주혁. 농담이 안 통하시는 손님이네요~.
**형진오늘 컴퓨터 작업은 아이유와 함께.
**인****6248 너의 의미-아이유
**정(아 1등 니가)할래?그래 뱅뱅은 좋았다. 근데 뭐 전혀 랩이건 뭐건 실력 알수없는걸로만 선곡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에일리 헤븐 이런거 있잖냐ㅉㅉ 어? 보컬에 에일리님곡이 아이유님곡이 설마 없겠냐 그치? 그치 암내?
**데없는 곰팡****_In_Latte ****an_S2 아이유 - 좋은 날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199iulily

From Twitter

**형진아이유. 노래 좋으네😌 아이유는 뉘집 아이유? 😅😅😅😅😅😅😅
**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털 "모른척 해주세요"
** 정연우****Heimish_23 이제부터 너 아이유라고 부른다. 이의 없지? 질색하는 얼굴로 빤히 쳐다보았다.
**리 지은이 피플****ttyU 아이유하세요
**쁘U****_IU_people 인정: 아이유합니다
**베****be0932 ****ak2211 아이유-금요일에 만나요! 😗~~~이번주 금요일~~😗~금요일에 시간 어때요 홍
**oonya****n_9607 ㅋㅋㅋㅋ 역시 아이유 잘아네ㅋㅋㅋ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starjn_news

From Twitter

**oonya****n_9607 이분 최소 아이유
**민/윤다온****nyeon ^ㅁ^^...^.. ㅎㅎ ㅎ ㅎ ㅎ..ㅎ.아이유알죠? 박보검알죠? 걔네들이랑 동갑이애오.....^ㅁ^.....
**반동결/현령sk : 炫昤sk❄아이유 분홍신 넘좋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 이거이거 응 그그그그그그 쟈신ts로 보구십다
**코맛양갱****o_yang 6.아이유-무릎 여러분 징쨩 무릎 들으세여 졸라좋아여
**식전도사 토깽난 좀 눈에 욕심과 야망이 투명하게 보이는 사람을 안좋아하는것같다. 기가 안맞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보고있으면 피곤함. 프듀에선 기희현이 그렇고 아이유,한승연,민아같은..느낌...
**스터신****ellowpollen 아이유님 용안인데 매일 닦죠 당연히;;
**붕어개소리한다 차라리 아이유 디스라고 하는게 더 설득력 있는듯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IU_yellowpollen

From Twitter

**知恩❥︎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딭스야러붕 아이유 우울시계들으세요
**루드빅존예/민초사랑] 니제르친구랑 노래방가면 원래는 항상 먼저 아이유 있잖아부르고 그다음 친구부르고 같이 부르는 노래들도있고 그럼..
**딭스****itns_ 6. Tori kelly, 시아준수아이유, Avril, Ariana , 종현 솔로곡, 스엠노래 다 좋아합니다 전 가수 전곡 파는편이라 ㅋㅋㅋ 요새 토리캘리 celestial 빠져잇어요 곡 들으세요 진짜
**예림빵셔틀****rvjoy 어차피 아이유라는 가수가 좋아서 덕질하게된거지 얼빠로 덕질했던건아니라서... 노래가좋으니 사람도 좋아진 그런 케이스.. 그래서 그냥 응원해주고 음원 다운이나하자 이생각...
**카봉제 2의 아이유를 꿈꾸는 약간 아이유 닮은
**서의****twt 아이유ㅋㅋㄱㄱㄱㅋㅋㄱㄱㅋ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chopa_0123

From Twitter

**혁제2의 아이유라니 어디 감히
**토무슨 아이유같은 소리 하네..
**누가 아이유를 들먹거려! 신성 모독이다!
**배우 주연 투모로우보이!!!인동이✨박소연은 제2의 아이유보단 제2의 예지......걸크러쉬 개쩐다구
**궁아이유라뇨
**코****pia_IU 지금 아이유님 카톡으로 축하메시지 보냈을듯
**민****istine 열다섯 아이유 남팬이에요!! 팔로우해도 되나요?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codud4003

From Twitter

**y채둘리왕댜님(고민경)****K 아이유 김종현ㅠㅠㅜㅠㅠㅜ
**꽃홍마자 픽미에 아이유 닮게 나왔어..
**여나!!♡대밬ㅋㅋ아이유닮아써
**송ㅋㅋㅋㅋㅋ아이유
**잭슨오빠 미나미****twt 아이유^^
**붕경호형 아이유 때문에 음악계가 발전이 없다구요?
**붕****cal 아이유?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_Sooy_

From Twitter

**리팬임****199iu dear.U 아이유님이 너무보고싶은 프라이데이나잇이네요 굿나잇하세요^^
**레기의 의지가 충만해졌다장재인 환청 수지&백현 Dream 아이유 내 손을 잡아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반동결]Mocha*モカ****eMayo_ 아냐 정말 묘하게 닮았엌ㅋㅋㅋㅋㅋㅋ그 그런 느낌이야 아이유랑 신봉선
**카봉아이유 찍덕중에 탱구도 찍는 찍덕있나여....
**쓜뇨오래ㄴ만에 아이유 맷ㄱ멜ㅈㆍ노우 듣고싯다
**환✿****199iu 아이유 사랑해 ㅋㅋ;;
**알랴줌****ond 아이유 안경노래네용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leejieunology

From Twitter

**금아이유 이사진 너무좋다
**븐틴캐럿****030 아침에 잠긴목이라도 잘올라갑니다 아이유 삼단고음 저리가라죠 일어나↑↑↑
**知恩❥︎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니무릇 아이유의 스물셋은 명곡이다
**국아이유 레옹 나올때 한참 그렸던 마틸다.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못그림 코가 매우 길군
**현정****b214bde4401 ****1031_0918 피카츄님은 좀 쿨하시구 시크한 분이신것같아서 좀 섹쉬한거 어울릴것같아옄ㅋㅋㅋ 아이유- 오블리비아테 추천할게요!
**아체레****oo420 아이유노래 정주행 갑시다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beloved_u516

From Twitter

** 은 총****2_Bath 아이유 마시멜로우~~!
**오말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가 누구? 민망+당황 '폭소'
**을****1000 아이유 '너랑 나'
**별빛 사과해****te 제말이요 ㅋㅋㅋ난 솔직히 시계춤해서 아이유인줄앎
**UN아이유 노래 좋다...
**지혁****_b 아이 아이유가 여기서 나오면 어떡해. 아이유 최고.
**노래별이 된거죠 내 맘속에 넌 살아있는 꿈이죠 -별을 찾는 아이, 아이유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dhqjzjsjf

From Twitter

**이야나랑놀자****u0516 아이유님 덕질이랑 비슷하게 시작해서..한 이제 4년이네요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ppo_S2
**민****stmq 열다섯 아이유 남팬이에요! 친하게지내요!
** ๑ŐεŐ๑내가 아이유 좋아하는거 보고도 저소리가 나오는걸가..?
**키****doyo56 아이유의 스물셋! 아!이!유!
**요새아이유스물셋가사 자꾸생각난다 아이유를좋아하진않는데 노래가넘졓아...
**쓰레기니트☆비빔님*아이유 노래 모에해서 조음 나의 리비ㅣ도를....자극.... 리비도 먼뜻ㅅ인지 모름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yoxihoxi

From Twitter

**mart Elec****isu13 아이유인가요?
**룩무늬산삼****ishirt 여섯 개 맞춘건 대단하긴 한데 왜 아이윸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느님한테ㅣ간파당햇다
**님Ⓜ°****y199xiu 안녕 아이유. 따뜻한 환영 에 감사드립니다. 슈퍼주니어 희신데렐라입니다. Lets get along well and nice to meet you 아이유 :
**랑째아이유 개조아ㅠㅠㅠㅠㅠㅠ
** 봄****ovingcity 아이유 최고. 이지은. 지은아. 지은 최고. 겨론해.
**다네 제가 아이유입니다
**긘****ershiniu 아이유오프때 본사람 찾으면될듯..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fpdldb

From Twitter

**미나아이유 앤콜 콘서트 151230 #아이유 #아이유님 #IU
**미나아이유콘서트 151122 #아이유 #아이유님 #IU
**0秒K-POP動画botIU 아이유 - YOU&I 너랑나
**민****fantasy_93 열다섯 아이유 남팬이에요~ 친하게 지내요!!
**째****ny_atle 마저요... 아이유 이쁘고 노래도 잘해효... 게다가 노래도 좋아.. 반칙
**00°****ny_atle 듣고잇ㅅ읍니다...노래 좋은데요...???믿ㄷ고듣는 아이유.... 엄지척
**知恩❥︎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nyamd12304

From Twitter

**민****stmq 열다섯 아이유 남팬이에요~ 친하게 지내요!!
**민****_IU_people 열다섯 아이유 남팬이에요~ 친하게 지내요!!
**썬님 덕후 제티✨아이유 노래 뭐좋지
**HJJHC봄사랑 벗 꽂 말고 😍😙😋 I like it!! #명한 #아이유 #하이포 #저는대국사람입니다
**은기하이포, 아이유에 이어 김예림과 신곡 '해요 말고 해' 발표
**문준나는 남자다' 아이유, 女 겨드랑이털 질문에 당황"모
**저어****ershiniu 전 아이유님밖에모릅니다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IU_yellowpollen

From Twitter

**칠유호****uh00 ****i_bot 일상 1~9권, 아이유 사진, 맥키퍼가 깔린 OS X
**이슈아 (∩∀`*)****218_ 걔 아이유랑 강민혁 빠순
**이단발 충동이 들 땐 아이유를 보자
**당애니사쿠른은 아이유 싫은날이 내안의 공식 비지엠 애니사쿠왼은 아이유 스물셋이 비지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말아이유 소라, 유희열의 프로포즈..김구라 말실수 '폭소'
**큐****_p_ 아이유팬인가ㅋㅋㅋㅋㅋㅋ
**월****1110 그분은 막 ㅏ이유 생각난다구 했졍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199iulily

From Twitter

**우P.도대체 이 가수는 뭐하는 사람이지... 유아이인데 곡명이 아이유,마시멜로,유앤아이,너의 의미여ㅋㅋㅋㅋㅋㅋ
******ngsamool 제가 아이유 만들어드림
**현****chbell 헉 난 수지나 현아까지는 안바라고... 내 이상형은 아이유나.. 경리언니나... 초아언니나... 그런스타일 좋아... 현아언니도 좋아 물론...
**나래****516 ㅋㅋㅋㅋ 아이유님이 원조같은 느낌
**미.......하루끝불럿더니 아이유뽕이또..
**헌터****_ 여기 아이유 팬싸 했던 장소라네요
**知恩❥︎4th mini album『CHAT-SHIRE』 스물셋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jypiusz

From Twitter

**♡윈터사랑해ㅠㅁ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대성당 계속틀어두니까 애기가 딴것좀 들으라고 대성당좋아하는노랜데 얘가틀어줘서계속듣던거였음 언니ㄸㅐ매 싫어지게생겼다고 남자버전이랑 다른노래막틀어줰ㅋㅋㅋㅋㅋㅋㅋ
**원고중] 낌플****nn17 그러게오... 전 옥상달빛/김동률/제이레빗 아이유 조아하는디..
**나래왠지 시곗바늘 춤 아이유의 너랑 나가 떠오르는 건 나뿐인가
**온돌아이유야 언니가 사랑한다
**진태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만의 비밀 고백 "바쁠 땐 앞
**온돌아이유에게 내 맘을 전해야 하는데 지금 러블리즈의 아츄가 나와서 당황
**온돌퇴근 길 아이유 곡을 들으면서 아이유가 멋지고 당당하게 지금처럼 음악을 했으면 좋겠다 생각했다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dhqjzjsjf

From Twitter

**젼****oo_22 ****le 아이유같기도한거같은느낌이든다 뭐랄까 진화한 거같이 길어지고 그런
**ilky.skin.이지은(IU)사랑해요 이지은씨..쵀고야!!너무 예쁘다.. I love you Lee Ji Eun..Youre the best!!youre very pretty.. #IU #아이유 #이지은 #ALDUBComingSoon
**!보니하니 보는데 하니는 아이유 좋아하고 하니의 학교 실친은 방탄소년단 좋아해서 둘이 싸웠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하응****p10 첫인상:트위터에서 봤는데 맨날 혼자어딜 돌아댕기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부러웠 현인상:얼굴한번봤는데 기여웠음 근데좀말랐어ㅜㅜ 노래하는거보니 아이유좋아하나봄 .. 글고 젤기억에남는건 이름임 이름 개귀여웤ㅋㅋ
**메이짱 → 미에타라****l3131 00 ...? 레옹 노래 좋아! 아이유!!!!!! 야광봉
**2.28~3.2 대만) 체셔아이유는 억울하겠다. 여자친구 얘들도 로리타 클리셰 + 왜색 쩌는데 논란이 안됨...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tdw9166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GuuLTM93

From Twitter

**제오늘은 태연 꿈꿧는데 지금은 아이유 보고 싶다
**미노공대생들은 아이유나 수지,설현보단 신세경을 더 선호한다는 소리인가?
**메인트언니커미션홍보이벤중]Jdrop하시모토 칸나 진심 진짜 예쁘다....으억.... 여자한테 덕통사고 당하는거 아이유 이후로 처음인 가 같아...
**오말말실수 "日 AV스타 아이유 소라?"..아오이 소라 잘 못 말해
**오말김구라 말실수, 일본 AV스타 아이유 소라? '폭소'
**성배곽푸른하늘 "'홍대 아이유'보다 '홍대 공무원'이 더 즐...
**아지제 꿈에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유양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galbishirt

From Twitter

**마기가 울어월요일엔 아마 바쁘지 않을까 화요일도 성급해 보이지 안 그래 수요일은 뭔가 어정쩡한 느낌 목요일은 그냥 내가 왠지 싫어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사랑 노래 가사 bot미안 아마 너도 느꼈을 거야 어설프게 감추며 네 주윌 맴돌던 내 모습이 네게 많이 거슬렸다면 사과할게 사실은 지금도 할 수만 있다면 계속 부정하고 싶다 근데 솔직히 조금은 헷갈리게 만든 네 책임도 있는 거 아냐 Voice Mail-아이유
**시크자체가완벽해#아이돌은_얼굴이지 아무도모르게 방송에서 우로빠한테 사과하셨나보다 보이그룹시계춤추는게 아이유겠냐? 딱봐도겨냥말이구만 솔직히감쌀걸감쌉시다 ㅋㄴ이먼저시작했어요~/ 원식오빠는어딜걸어도멋있긔~긔~ㅋㅋㅋㅋ
**as @calumnkitcat아이유 - 푸르던 💙🐱
**중배분홍신 아이유와 비교해보니 한 치 오차 없는 '디테일'
**됴윤뺙뺙 ●◇●****_Bon ㅋㅋㅋㅋㅋㅋ아이유에서 왜 고라파덕잌ㅋㅋ
**ora****ock 준모닝~♥새로운사진이없니까 같은사진만사용해ㅎ고사의때의사진이니까 해수가아니고 아이유이지만 정말예쁜사진이었으므로.어떤 해수인가?어떤 왕소인가?상상만이네요.다치지않고 촬영힘내시고 즐거운 금요일을♡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Kpop30s_bot

From Twitter

**뾰제제 때엔 아이유 지지했다. 그러나 귀향의 표현은 반대하는데, 이건 나만의 기준이어서 다른 사람은 이해하기 어려운 걸까?
**오말김구라 말실수, 아오이 소라도 아닌 '아이유 소라'는 누...
**열일'나는 남자다', 아이유 15분 출연이라니요
**홀한소솜왜 아이유 분홍신 일본버전업는거죠 ?!
**리****80513 아이유 마음도 어울린다 이건 진짜 순수하고 깨끗한 사랑노래
**리****80513 아이유 푸르던 하고 rain drop도 잘 어울린다 둘 다 비 소재고 시원한 분위기 이면서도 슬픔
**루@페더즈(부코양일)****1E 필터링이라뇨...ㅠㅠ 진짜...진짜 아이유인건데... 훌쩎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James_CHR2

From Twitter

**루@페더즈(부코양일)****1E 아니 진짜...목소리랑 웃는게 아이유라니까요!! 다음에도 들려주세요...ㅠㅠㅠ
**루@페더즈(부코양일)****1E 에이...존예이면서 절 놀리실려구...목소리도 아이유잖아요!!
**엘리✨****7863 아이유보다 우타우가 더 예쁜 것 같습니다!!!!!!!! 투디파
**루@페더즈(부코양일)****1E 아이유님이 더...
**ushcute아이유 하루 식단이란다.....첨엔 한끼인줄ㄷㄷ 저건 나의 간식이자나..ㅠ.ㅠ
**됴윤뺙뺙 ●◇●****_Bon ㅋㅋㅋㅋㅋ 아이유 무릎 밖에 안들어! 아 그 뭐지 복숭아라
******KKU_OvO ㅋㅋㅋㅋㅋ 아이유 노래 들으면 답이.... !!??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AsiaToday_News

From Twitter

**규순'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 겨털, 모른 척 해줘야"
**똑 계세여매일 예쁜 내 가수. 아이유
**ン@丹姫아이유 언니 노래 짱 좋지
**나단어떻게 아이유는 제제를 소재로 그런 노래를 쓸 수 있었을까...... 말도 안된다 그건
**21일 엘렌 페이지 생일♥뭔가 계속 아이유 데뷔초랑 겹쳐보이네... ㅜㅜ....
**아하는 하루 도담!아이유 무릎ㅍ이거 들으면ㄴ 정말 가사 걔심정 내심정 .. 나 지친것같아.. 개허탕 이정도면 오래 버틴것같아.. 죽고싶음
**ㅇ160218 오늘의 추천곡 "아이유-푸르던" 아이유 노래 중 내 최애곡. CHAT-SHIRE 앨범은 버릴 곡 하나 없이 다 명반인데 제제 논란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외면 받게 된 상황이 두고두고 아쉽다.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bite_m2

From Twitter

**낭냥냥와 틔터엔 엄청난 금손님들이 많다 어마어마해..반만 닮고싶어라.. / 나만빼고~다~금손에 빠져~ 그~림 노랠부르며~ ft.아이유
**팝그 뭐지 아이유 사랑니도 관통시기에 들으면ㄴ 좋은 걱 같움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개****ybaozi 아낰ㅋㅋㅋ어느 홈인가 했더니 저기 아이유 홈인뎈ㅋㅋㅋㅋㅋㅋ 밍서기 영상을 찍었다닠ㅋㅋㅋㅋㅋㅋ보다가 터졌어욬ㅋㅋㅋㅋㅋ
**원♡****twt #HAPPYJHOPEDAY #호석생일ᄎᄏ 생일 축하해요~ 생각나는 노래는 아이유의 23 ㅋㅋㅋ 암튼 항상 밝고 멤버와 아미의 희망이 되주어서 넘넘 감사해요^^ 사랑하고 앞으로도 파이팅!
**'ang ,❤️****ung199963 아이유 새신발
**개나 그.. 박명수랑 아이유 무도듀엣할때 나온 그 아이유 팬분 노래 너무 좋아




아이유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yooo_p_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LeeSsangGyu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kiru7863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rollol612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blue__milkyway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cori4423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_Man_Do_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115813_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sauricon92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sauricon92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sauricon92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sauricon92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sauricon92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

아이유 노래 추천합니다 스물셋 마음 남자다 하이포 레옹 사랑 무릎 벚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