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56 ALL

**현아사랑해♥♥♥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박시연 데뷔하자! 프로듀스 101 화이팅♥♥ #프로듀스101
**뚠채여니 프로듀스 101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민경 김세정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응원합니다!!!
**따 플레디스 주결경.... 씹존예...
**령 주결경 키 166밖에 안된대
**쨩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김다니 권은빈 정은우 이해인 윤채경 한혜리 강예빈
**ㅈㅐ꿈에 주결경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강미나 강시원 강예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소희 김주나 리사 유수아 유연정 이진희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허찬미 황인선ㅜㅜㅜㅜㅜㅜㅜ 다 좋은걸..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izemag

From Twitter

**하 내가투표한사람중에 같른사람잇넹 김청하,주결경,김세정,전소미는 투표를...ㅎ
**채원#프로듀스101 소미4위된거 보고 충격받았어유..ㅜㅜ 열심히해서 다시 1등 되기를..다른 62인 화이팅!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강미나 화이팅 꼭 가고싶습니다.ㅜ❤️
**반동결]유랑프듀보고 오니까 해가 떠요... 의문의 밤샘... 프듀에서 전소미 한혜리 김민지 강시원 이해인 김도연 정은우 윤채경 밉니다 김세정 주결경 조시윤 박세희 김형은 성혜민 얕게 밉니다 사실 올라운더입니다 모두 다 좋아합니다
**지 세종임와미친 주결경 보름달이면 존나...존나...ㅎㅏ........하...개예쁘겠다...
**세봉이 소매자락❤이번주는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강경원 강예빈 + 한혜리 강시라 이해인 김태하
**우바주결경 진짜 너무이쁘다.....결경..
**휴트)디엠창이 안 뜨는 샘플 주결경 한혜리 김도연 전소미 정은우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부탁해.... 애잔

**휴트)디엠창이 안 뜨는 샘플 Aㅏ....나는 주♡결♡경♡사랑해 결경아 꺅 주결경
**희연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최유정 김나영 한혜리 유연정 김주나 기희현 주결경 데뷔하자! 엠넷 프로듀스 101 응원합니다! PICK ME PICK ME PICK ME UP! #엠넷 #프로듀스101 #데뷔하자
**편 죄송 주결경 취소할개요 수지로 변경
**엄진지산삼주결경 쯔랑 동갑이라더라 18살... 다행이다 언니다...
**예진이얼굴이 어떻게나랑동갑이라는건지 못믿겠으니까 실물영접 한번만 제발😂😢 진짜 내성대를바치며 응원할게 결경아..🌹 열심히해서 다 먹어버리자 화이팅 사랑해❤️ #주결경 #프로듀스101 #엠넷
**히내기준 최강 기요미 5인방... 일단 여러서 기욥고... 걍 막 기여워 쥬글거같음ㅁ...... 판타 최유정,정해림 스제 강시현 플디 주결경,강예빈
**((내가수)))#프로듀스101 세정이 데뷔하자! 젤피즈 스톤나영 주결경 최유정 다들 데뷔하자!! 최고 짱짱걸들♥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luv19_21

From Twitter

**오프로듀스 보고 욕 안한 날이 없지만 애들은 너무 이쁘다 전소미 김도연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데뷔길만 걷고! 2명 솔직히 아직 못정함 박소연 박시연 임나영 이해인 중에 헷갈리긴 한데 2명 고르기란 참 어려워여..ㅜ
**원덧쿠임나영 강경원 김민경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김청하 한혜리 김세정 전소미
**박하이모델같이 마르고 가녀린 몸매 강미나귀여움ㅋㅋㅋㅋ Say my name은 왜 무대가 기억이 안나지.. 정채연,주결경존예 김소혜표정은 이미 프로. 난 소혜에게서 가능성을 봤다
**ㅈㅇ임나영 주결경 강예빈 유연정 김주나 내가 많이 좋아해ㅜ^
**유빈#프로듀스101 안녕하세요 저는플레디스주결경연습생을 응원하는학생입니다!! 주결경연습생이부른 '몰라요'도맨날보면서 맨날투표하고후원도하면서 열심히응원하고있습니다ㅠㅠ 현장에서 주결경연습생이노래하는모습을보게해주세요♡
**떡똥개애#프로듀스101_마이돌 내가 뽑는 11명,,, 은 아니고 사실 이거밖에 안 뽑음 다른 애들 시른 게 아니라 그냥 내 기준 안 끌ㄹ,,,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전소연 최유정
**기도깨비꼭 끝까지 11위 안에 들어서 데뷔하자! 11위안에 들었다고 너무 자만하지말고 모든일에 늘 배우는 자세를 잊지않았음 좋겠어! 언제나 열심히하는 너희를 응원할게!!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데뷔하자

**연이 데뷔소취굳이 말 안 했지만 소연이를 중심으로 덕질하는 계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11인 전소연 김세정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강미나 박소연 한혜리😊 사실 플듀101에 나오는 분들이 다 매력 있어서 11인도 힘겹게 골랐습니다😣
**주결경 '-'♡미쳐따 주결경...;-;
**적우/인5b](홍적쁘띠) 동치미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아아아아악!!!!!!!!퓨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돟어
**결경닷컴 갔다온친구 후기듣고 부러워서 쓰러질뻔했어요 .. 아이컨택을했다느니 자길보고 웃어줬다느니... 저도 자랑할수있게해주세요....... 당첨만시켜준다면 엠넷 모든프로그램 본방사수할 자신있어요,, 마지막으로 주결경,프로듀스101 화이팅!
**D#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유연정 한혜리 임나영 김서경 흥해랏!!!!!!!!♥ 꿈꾸는 소녀들!!!!데뷔하기를 제가 꿈꾸고 있습니다♥_♥
**S2 주결경
**버논 최고❤ 캐럿 수아 뭐???? 단발이 많아거 기억은 안나지만 야ㅠㅠㅠㅠ얘 겁나 이쁘지 않니..? 니가 좋아하는 주결경??이랑 같은 소속사야! 플레디스~~!~!!! 세븐틴이랑 같은 소속사!!!!!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luv19_21

From Twitter

**진💕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박소연💕 강미나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전소미 최유정
**덕👼!플레디스 김민경 강경원 박시연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임나영 모두모두 좋아하고 아낍니다 !👼
**애나의 개내가 투표해야할 연습생 김청하.오서정.박하이.주결경.전소미.김세정.박소연.박세희 나머지3명은 모르겠다
**성진#프로듀스101 진짜 보고싶습니다 61명 모두 힘내서 11인에 들어요!! 주결경 힘내고 김도연 5등안에 들어가자 화이팅! 꼭 뽑아주십시오 고3 이제 수능치기 265일남았는데 이번 기회에 직접투표하고 데뷔하는거 뿌듯하게 지켜보고 수능 공부열심히할께요
**iew of 꼽추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오서정 박시연 윤서형 한혜리 ♡ㅅ♡
**S2#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응원합니다 집에서 30분거리임 ㅎ 또보고싶어여ㅠ
**부왕동키오늘 방송분을 보니, 투표 대상에 조금 변동이 있을 것 같다 일단 이수현 황아영 김나영 임나영 이해인 김세정 주결경 허찬미 임정민에 강시라 들어갈 듯? 한 명은 한 번 더 보고 정해야지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luv19_21

From Twitter

**라오늘의 11픽 권은빈 강예빈 김민경 김소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결주결경 하세요
**59694 1등 연습생 세정나현내가 고정멤버 말을 안해썼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변함없다
**클김세정 김소희 흙시현 이수현 정채연 주결경 우리빻 이해인 나머지 노관심
**혜리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정은우 강시현 이수현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투표하세요😁
**함시✿주결경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한혜리 김나영 성혜민 박하이 김세정
**지규빠❤내가투표항상하는 전소미김세정강미나최유정김도연주결경임나영유연정 +3 3명은항상바뀌는데누구투표하지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Moon_Bom_

From Twitter

**재수준비중인 퐁두↗ 나도방금 투표하면서 도연이랑 주결경 최유정 황아영 말고 찍을사람없어서 다다다다 찍움..
**월✌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정은우 이수민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서경 주결경
**결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김나영
**짝정은우 임나영 윤채경 김소희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해림
**두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정채연 기희현 말곤 딱히 일레븐 했음 좋겠는 애들 없..
**무리된 이 선율 위에서근데 다들 왜 주결경을 핑키라고 부름?
**얀밤플듀 픽 전적으로 내가 안 까먹으려고... ★순서 무관★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박세희 나머지는 자유픽 ㅅ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I992OIO8

From Twitter

**소미학🎀 전소미❗️강예빈 김도연 주결경 정은우 정채연 기희연 박소연 🎀
**의원김도연 김세정 안예슬 정은우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김소희 데뷔해라 니네 진지 ...........♡
**리니김세정 김시현 김민경 김도연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나머지 3명추천좀
**빈여러분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강미나 투표ㅜㅜㅜㅜㅜㅜㅜㅜ구ㅜㅜ국ㄱㄱ
**연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강미나 💕💕
**보리 내기준 괜찮은애들은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기희현 강미나 이정도 근데 ㄱㅖ속 말하는데 김소혜는 ㄹ 오바임 걘 배우길이 창창한데 걍 배우하라그래 왜 아이돌하냐 실력이 없는것도 아니꼽지만 저게 더 아니꼬움
**카블리 멍자★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이수민 김주나 박소연 한혜리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URMYJUNE

From Twitter

**드 / 킹왕챵오늘 픽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희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정은우 이 9명은 데뷔해쓰면..
**은비⭐내가 프듀 응원하는 멤버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황인선 김도연 응원해요!!
**데렐라 주결경 너무 이뻤는데 무대 안나와서 아쉽ㅠㅠㅠㅠㅠ
**다음주 재밋겟따 주결경...............
**매*김도연 김민정 김세정 김소혜 김시현 성혜민 이수현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걍 마지막 선택.. 어차피 내가 투표해봤자....
** 인천 팬싸 당첨 클너무 귀요미들이 좋다 강미나 한혜리보면 아 귀요미들 ㅠㅠㅠ 이러다가 주결경 보면 헉 여신님 이러고... 아니 걍 다 조아..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heoyoingji

From Twitter

** 세정아, 세정해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강미나 박해영 임나영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길만걷게해줄래
**니✨한혜리 김민경 주결경 💓
**이빙강시현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민경 성혜민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이유정은우 김민경 이수현 이해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권은빈 박시연 강예빈 김소희 조시윤 또 큰 그림 그려야 할 사람이 누가...
**니야매우좋음- 김도연 정은우 정채연 좋음- 강미나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박시연 이수현 괜찮음- 김세정 김청하 주결경 지뢰- 김다니 김소혜 전소연 허찬미
**몽오렌지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프로듀스101_순위_1_11
**니✨ 헐 헐 한혜리 주결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kare_bab

From Twitter

**인주결경 존나 예쁘다
**호제발 주결경 임나영 11위안착 유지하자!!
**ㄴㅏ김세정 김도연 전소미 김나영 최유정 강예빈 김민경 주결경 김청하 황수연 박시연
**아(LIATRIS)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한혜리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데뷔하자ㅠㅠㅠ 은우 제발 데뷔하자ㅠㅠㅠ
**OT7 マート주결경 ;;;;;;; 정채연 ;;;;;
**대디김세정 김도연 한혜리 김소희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성혜민 또누구해 따긔없음....
**니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내가 조아해서 그래..? 왜 세명다 순위 2개씩 떨어지구 그래 막...?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sutlwk

From Twitter

**임나영 박시연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김도연 정채연 한혜리 윤채경 이수민 강시라
**니✨✨ 주결경 한혜리 투표해주세요ㅠㅠ
**키의 통장 타로듀스 101ㅇ♡ㅇ)탐라에 사람이 1도 없다 주결경 내 집으로 납치 결경아 사랑해😄
**적우/인5b](홍적쁘띠) 동치미주결경 너무예뻐서 할말잃엌버림 ㅋㅌㅋㅋㅋ 이번 프리뷰도 보니까 정말 쩔더군
**키의 통장 타로듀스 101ㅇ♡ㅇ)탐라에 사람 없으니까 주결경 납치해서 우리 집으로 데리고 온다
**65日2월 26일 선발강경원 김민경 김소혜 박소연 박시연 윤서형 전소미 정해림 주결경 허찬미 황수연 in강경원 박시연 주결경 out김세정 유수아 추예진
**을🌸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임나영 김민경 강예빈 유연정 박해영 김소희 강경원 🌸 ❌🚫 김 ㅅㅗ 혜 김 Dㅏ니 정말싫어해요알아서블언블해주세요🚫❌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S2_Luv_U_

From Twitter

**낫삐 /('^')/❤️ 저랑 취향 비슷하세요..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ㅠㅠㅠ
**주결경 정채연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의 비즈니스우정을 1년쯤 보고싶은게 죄가됩니까
** 오늘 한다ㅠㅠㅠㅠ 김나영 김세정 김청하 응씨카이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고정에 2명은 맨날 바뀜!
**101은 그저 주결경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유연정이 비즈니스우정하는걸 1년정도 봤으면 좋겠다 싶은 마음으로 투표하고잇습니다.
**적우/인5b](홍적쁘띠) 동치미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하으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조아
**래도파인에플Easy.愛 정은우 주결경 권은빈 이수현
**OM❀#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주결경 몇 번을 환생해도 좋으니 결경언니 미모로 한 번만 살아봤으면 좋겠다..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101_peach

From Twitter

**기모찌 맞아 앺스보다 조금 어린 느낌으로 가면 존나 잘될것강은데 센터에 박시연인가 걔나 주결경 세워서
**별김 주결경 좋아여ㅠㅠㅠㅠ
**RODID:딧✨흑백..널 어쩌면 좋니..... 흑백인데도 애들은 넘 이쁘고... 도여니랑 결경이는 입술색만 소심하게 넣어봤어욤... 마지막은 컬러유정♡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주결경 #최유정
**RODID:딧✨1등 세정언니가자랑스러운 미나 감격의 눈물 흘리는 나영이 기쁘게 환호해주는 결경이 박수치며 축하해주는 소미 '♡' 다들 너무 이쁘쟈나 '♡' #프로듀스101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전소미
**스 방금 ㄱㅈ으로 입금했고요 게임 닉네임은 "주결경"입니다!!
**ㅈㅐ 퍼즈주결경 ~
**izzykios 주결경 하자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girlove_S2

From Twitter

**EUT강미나 강시원 강예빈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박소연 주결경 이해인 한혜리 지워져서 다시...😅
**구 넘나 예뻐ㅜㅜㅜ데뷔하자 주결경!
**아낀다 님이 센터는 무조건 잘생기고 빛나야 한다면서욬ㅋㅋㅋ 님 논리로 따지면 주결경같은 애가 센터 되야하는거 아닌가? 센터는 무조건 비주얼로 따지는게 아니다 이겁니다 애들 잘생긴거 몰라서 저러나
**녀의 靑春우오아아아아 결경이 후원이 얼마 안 남았어요 열분 ! 비타민 세트 ?? 가 맞는지 알 수 없는 의심이 심하게 되는 상품이지만 그래도 얼른 비타민 안겨 줘요 ง'̀-'́ ง #주결경 #프로듀스101
**미 주결경 확 예뻐 ㅠㅠㅠㅠ 플레디스 다 조아
**65日2월 25일 선발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박소연 유수아 윤서형 전소미 정해림 추예진 허찬미 황수연 in유수아 정해림 out강예빈 주결경
**미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기희현 최유정 정채연 김소혜 강예빈 한혜리 정은우 안예슬 +플래디스 데뷔하자 ❗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sejung_joah

From Twitter

**구르르르 주결경...넘나 예쁜것...데뷔각
** 인천 팬싸 당첨 클 고마오 난 캡처를 못 해써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한혜리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했당
**제나문별해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프로듀스 101 박시연 정은우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임나영 취존 안되시는 분은 블언블 부탁드려요
**을철 김세정!!최유정!!김도연!!주결경!! 만만세 !!!!! 사랑해요!!!! 🙆🏻
**光 배주현 김예림 배수지 정수정 최진리 김태연 주결경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어떠신가요
**주주결경 지짜 귀여워서 죽어버릴것같아!!!!!
**녀님누가 주결경을 외모로 까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lovable0828

From Twitter

**숭아칩 김유정 주결경 한혜리 강미나 김나영도 해줘여
** 인천 팬싸 당첨 클 ㅠㅠㅠㅠㅠ 진짜 미모 주결경 갑...
** 인천 팬싸 당첨 클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한혜리 나도!!!! 하이파입
**블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주결경 전소미 권은빈 성혜민 최유정 한혜리
**정맘⛅주결경...알티 넘나 꾸욥 그리고 픽미 부릉때 결경이 특유의 발음으로 픽미 픽미 픽미압! 이럼 쓔ㅠ바ㅁㄹ루ㅜㅠ 존나 기어우ㅠㅠㅠㅠㅠㅠ
**!!희긍정!!!ㅁ마자요 주결경....눈이 엄청 맑아요....
**가남편 황제 아벨트친들이 101 얘기 할 때마다 꼭 보이는 주결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lovable0828

From Twitter

**가남편 황제 아벨101 그거 동생이 가끔 보고 주변 친구들도 보던데 주결경 예쁘긴 허더라
**ㅅㅎ솔직히 김소희 주결경 정채연은 11등안에 들어야........
**중예~~~~~~~~~~~주결경예뻐~~~!
**inky프로듀스101 #주결경
**inky FANEDIT - #Pinky #주결경 #프로듀스101 #Produce101 cr.설기
**RODID:딧✨#프로듀스101 #주결경 #결경 못난제짤사용해주셔서넘나감사한것❤이때로고붙이는거깜빡하고업로드했는데로고붙여서재업로드할걸..ㅠ지금캡쳐보정쉬고있어서마음글나영언니빼고다지웠는데왜그랬지..너무후회된다ㅠ암튼 넘나감동ㅠㅠㅠ❤
**예보스결경주결경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dan0516_dan0526

From Twitter

**텅텅 이팔년아 잠만 아빠에게 매우 충격적인 말을 들었다 주결경 중국인이였어..? 처음알ㄹ았다 그리고 이걸 아빠에개 들었다는것도 매우 충격ㄱ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蓮花 주결경 존예보스
**터 결경이 예쁘다ㅠㅜㅠㅜㅜㅠㅠ주결경!!!!ㅠㅜㅜㅠㅜㅜㅠㅠ 응원봉
**만표 럽베⛵고정 11픽,,,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김소희 박시연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름달이 뜨는 날 결경이 납치❗약지주결경진짜 현실여고딩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쟈귀여워..... 그리고 보름달보고 죽는거 아닐가...
**하아나 주결경 개귀여워
**아 주결경 ㅠㅠㅠㅠㅠ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stringP0731

From Twitter

**칠이들 ㅠㅠ주결경
**콘가는왓슨아니 시밤 잠시만 주결경 98이야???????동갑이라고??????? 아니..세상이 어케이렇게 ..불공평ㅎㅏ지...
**혜원 주결경 개졓하..
**부주결경 너무 예쁘다 진짜,,,,,,
**기아ㅜ주결경 개좋아
**능세정#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주결경 여러분은 자기 짤을 자기가 쓰는 씹덕미 넘치는 결경이를 보고 계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니까 내가 벗어날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
**님유주주결경 진짜 씹덕 터진다 ㅋㅋㅋㅋㅋ 자기 짤을 자기가 쓰다니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From Twitter

**뿌셔뿌셔❗최승철로만든부승관 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진짞ㅋㅋㅋㅋㅋ
**정맘⛅주결경 귀여워서 뒤ㅈ ㅑ버릴듯 ㅠㅠㅠ
**진 이렇게 귀여운 주결경에게 투표해주세야~~~!!~//~
**들단×주결경...혼자 예쁘고 귀엽고 다해...
**아 주결경 존나 예쁜건 알아가지고 오늘도 널 픽한다
**루소다주결경 인기높네ㅋㅋㅋ
**상한 나라의 걸순프와 주결경 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From Twitter

**세정맘 소녀✨진심 주결경 넘넘 귀여워서 아파트 부쉬고 싶음요.....가능,,,,,?
**1프로듀스 11명 투표 김소혜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기희현 한혜리 조시윤 유연정 김소희
**호 강예빈 김시현 김서경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박시연 이수현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내11픽임 항상 트위터아이디25개씩돌리지 ㅋㅋㅋㅋㅋ
**호 정은우 박시연 주결경 임나영 박예빈 김서경 투표도 같이해줭
**희 햙친구다...............................♡내.기억력...이.........₩^................. . ..♡☆♡☆너ㅓㄴ주결경??
**태형은이쁘진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잠만 결경이랑 승관이랑동갑이잖아... 승관이한테 배운건아니지.....?그치...? 그치결경아....?응.....?
**덫덫덫덫덫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기희현 정채연 유연정 응씨카이 박소연 한혜리 김소희 박시연 김태하 이해인 김민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From Twitter

**주결경 서치왕
**행❄아 주결경 우주최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른복숭아프로듀스101에 관련된 자료를 올리는 곳입니다. 주결경,김세정 위주로 돌아간답니다. 플디걸즈도 좋아하고 젤피즈도 좋아합니다! 뿌레토비계정에서 옮겨왔습니다!
**른복숭아#프로듀스101 #주결경 #결경 이 과거 사진
**야(이삐) #근육돼지프로듀스 101 김세정 김도연 주결경 너무 이쁘다ㅠㅠ 물론 얼굴도 예쁘지만 셋 다 인성 정말 착한듯ㅠㅠ
**지은이좋지은 주결경을 푸숭푸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숭푸숭 발음이 너무 귀여운것같아요!푸숭푸숭~
**호아 주결경찍을걸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From Twitter

**베하루 한 번 프로듀스 101 전소미 & 주결경 투표 한 번씩만 해 주세요 ㅠㅅㅠ 후원도 해 주신다면 더 감쟈 감쟈 ♡
**자주결경 너 외국인인 척 중이지?
**진이 와중에 주결경 지가 지 이쁜거 알아선ㅋㅋㄱㅋㅋㅋ
**세쇼_ㅁㅎㅋㄹㄱ주결경자기짤야무지게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떡주결경 개귀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주결경 존나 ㄱ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어이~ 주결경 보고있냐? 보고있으면 셀카 주라 ㅋ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From Twitter

**예보스결경주결경 왜귀엽고난리ㅜㅜㅜㅜㅜ♥
**은콩1104주결경 로드샵 광고 하면....산다...나한텐 효과업겟지망...
**에치 주결경 중국인이였쓰..?
**호주결경 매력터진다 ㅋㅋㅋㅋ
**기주결경 짱이다 결경아아아아아아아 사랑해애애애애애애
**주결경 '-'♡결경아 너도 나와같이 매일 몇번씩 너의 이름 서치 하는거닝?? 그런거야?? 결경아 내가 사랑한다!!!!! 사랑해!!!!!!!!! 언니가 많이 사랑한다 주결경!!!!!!! 꺄!!!!
**름김?주결경 한국인인듯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allmygirlish

From Twitter

**키의 통장 타로듀스 101ㅇ♡ㅇ)험난 세상에서 주결경 안 빨면 왜 살아
**onny주결경-최은빈 카톡한거봐ㅋㅋㅋㅋㅋ 결경이 졸귀다 진짜 한국인같앸ㅋㅋㅋ
**하의 문심이강예빈 권은빈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음 전소미 김세정은 굳이 내가 안 뽑아도 많이 뽑을 것 같은데.. 두명은 누구 뽑지..
**이엔지아낰ㅋㅋㅋㅋ주결경ㅋㅋㅋㅋㅋㅋ
**댕이결경이 언니 서치중이ㅑ>
**리주결경 결경아 사랑해🐬
**세주결경 자기가 짤 쓰는거봐ㅠㅠㅜ 어디서 우릴 지켜보고있을꺼얌ㅠㅜ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eylovejy1004

From Twitter

**주결경 귀여웤ㅋㅋㅋㅋㅋㅋ
**ao주결경 존예다
**☄주결경 존나 기엽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가 무슨 얼음 공추처럼 생겨서 하는 짓은 천상 여고생이얔ㅋㅋㅋㅋ
**아 주결경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자주결경 보름달조에서 한국말 젤잘한단거 팩트다,,,
**츄의 PINK✨헐 뭐야 주결경 카톡 말투 존귀 씹귀자냐ㅜ느느ㅜ느누ㅠㅜㅜㅜㅠㅠㅜㅠ허억 헉 자기짤 쓰는 아이도루야ㅠㅠㅜㅜㅠ세젤귀여워
**니강미나 넘 기엽곸ㅋㅋ 주결경 왜케 예쁜지..? 최유정도 좋아ㅠ0ㅠ 김세정이 물론 최고 좋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덕질 그만 해야하는데.. 101 그만 봐야지....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pinktouch101

From Twitter

** 기적 주결경♥️ 워호~~~ 다같이 외쳐요!!! 주결경 만세!!!~~
**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결경 순간 한국인줄ㅋㅋㅋㅋㅋ
**looming eunu미친 거 아니냐 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저분 자연 한국인이셔 주결경
**펠주결경 진짜 귀엽고 난리;;;;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chaeun_v

From Twitter

**르주결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혜리는✌주결경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아진짞ㄱ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ㄱㄱㄱㅋㅋㅋㄱㅋㅋㅋ
**덕 후드아낰ㅋㅋㄱㅋㅋ 주결경 존나귀여웤ㅋㅋ
**tring나프로듀스101 주결경 짱예쁨 후배 남 김소혜지 나헐?-_-??? 나닛?? 근데 두 명 사진 보여주니까 남자들은 다 김소혜 선택. 이게 바로 남녀의 차이구나ㄷㄷㄷ 분홍티가 김소혜
**S2 정은우 김소희 김세정 정채연 성혜민 임나영 기희현 주결경 황수연 전소미 유수아 임청하 한혜리 박하이 윤채경 이수현 !
**S2정은우 김소희 김세정 정채연 성혜민 임나영 기희현 주결경 박하이 전소미 유수아
**정채연 최유정 정은우 한혜리 김민경 강예빈 주결경 박시연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zhieqiong

From Twitter

**럿 단단 '-'주결경 ㄹ 여신 여신님...
**뎅 왼쪽 하단에 주결경..?
**콩(≥∀≤)/♥ 김세정 정은우 한혜리 전소미 주결경 박시연 김도연 최유정 김소혜 ♥
**☆계옮해요 멘틧확인☆☆ 주결경 너무 이뻐.......진짜 이뻐...
**쁜데?사진이 이쁨도를 다 담지 못함 ㅠㅠ 예쁜데 노래도 잘해❤ 진심 존예보스! 주결경 예쁜데?
**결경 FANEDIT - #Pinky #주결경 #프로듀스101 #Produce101 cr.설기
**랄🙌프듀101 투표 독려 이벤트🙌 👉11인에 든 주결경 제외한 ‘플레디스 연습생 6명 전원’ 을 투표 후 캡쳐해 맨션으로 쏴주시면 됩니다 👉중복참여 환영/RT도 같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기한은3월3일까지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ssong_0701

From Twitter

**ㅎ곧 60만이네 주결경...ㄷㄷ
**로다 '푸구'나리┌(┌ ^o^)┐내 플듀 고정맴버 박소연 전소미 젤피즈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8ㅁ8 너무 좋아 데뷔하자 ㅜㅜ
**사짱똥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데쥐하자..
**모띠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강미나 김소혜 데뷔하자 사랑해💓
**댕#주결경 #정은우 #김민경 #황수연 다 이뻐.....
**만표 럽베⛵ 플레디스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찬대박 주결경너무예뻐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ss_hyn

From Twitter

**주결경 진심 개예쁘다...
**님 주결경존예
**님나원래 주결경 쩰좋아했는데 다들최유정할때 혼자쥬결경 ..
**님 ㅋㅋㅋㅋ주결경!!!!!!!!!!!!!!!
**정조아프로듀스101, 그 중에서도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정은우 박시연 전소미 좋아하는 평범한 수니입니다. +권은빈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저는 모든 프듀의 덕후분들 환영합니다❤
**오원 맨위에 주결경 중국어로 적구 맨아래 not for sale 함되지아늘까욤
**오늘부터 혜리는✌ 플레디스 주결경 12월 16일 젤리피쉬 김세정 8월 28일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codnjs553

From Twitter

**몽프로필에 있는 애들이 11명 고정이고 그 중 주결경 박시연 이수현 정은우 제일 아껴요💕
**승철속눈썹 엄 줴가짖짜 주결경인데 ...ㅠ
**⛅22월의 28일⛅☁ 너말고주결경3명더있었다.
**승철속눈썹 아뉨니다 줴가 주결경맞슴니다 !!
**승철속눈썹 주결경임니다 !!
**️캐럿❤️ 오수 넵^^*주결경>_<
**outhstar강미나 김세정 이해인 박소연 정채연 김민경 박시연 정은우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지쨔 더이상 안바꿀거야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jinny1208001

From Twitter

**65日2월 24일 선발강예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박소연 윤서형 전소미 주결경 추예진 허찬미 황수연 in김세정 추예진 out박시연 이윤서
**herry Cheese전소미 김세정 데뷔하면 둘이 예능도 같이 나오겠지? 손도 잡겠지? 우승하면 껴안기도 하겠지? 데뷔하면 리더가 누가 될까 나영찡? 김도연 제발 데뷔했으면 좋겠다 👻김세정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데뷔해👻
**간을 달리는 차뇨르진짴ㅋㅋㅋㅋㅋㅋ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세정 주결경 강미나 보고 싶어 빨리 금욜
**래 계속 단이 할게 단이라 불러라 프로듀스 101 주결경ㅠㅠㅠㅠㅠㅠㅠ다들 결경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 김세정 정은우 한혜리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박시연 ♥ ♥ 데뷔하자 ♥
**래 계속 단이 할게 단이라 불러라와타시랑 프듀에서 제일 응원하는 셋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사랑해 흐윽,,, 그치만 스톤나영도 좋고 착한 도야니도 좋고 소혜쨩도 좋고 걍 다 좋은......
**화 리 지 훈❗ 4. 사실 말 안했는데 프로듀스101 전소미,김세정,주결경 제일 좋아하는데 김소혜 제일 좋아함 ㅠ 예쁘잖아... 노력하는것도 넘 장하고 ㅠㅠㅠㅠㅠㅜㅠ 사실 예쁜사람 좋아함 ^^ 그래서 내 트친들은 다 예쁜곤감 ? ㅠ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4666_4666

From Twitter

**니천국진짜 프듀첨보면서 전소미 허찬미 김세정 김소혜 한혜리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김소희 기희현 이렇게 투표했었는데 중간에 허찬미이상하게나와서 빼고딴애투표했다가 엠넷망할놈의편집인거알고 다시 찬미투표함 ㅠㅠㅠ불짱해
**ㅂ마이돌 소혜 주결경 따라잡엇네ㄷ
**isha운동하면서 101 쪼끔 봤는데 멀리서 봤을 땐 한국에 이쁜 애 많네 싶었는데 클로즈업 잡히니 이물감 심한 애들이 많았다.... 주결경 비주얼 1위하는 데까지 봤는데 얘 상위호환으로 쯔위가 있다는 느낌이고 2위 정채연 3위 김도연 ..
**우김세정 진짜 더쿠를 자극하는 뭔가가 있는지 모르겠는데 너무좋다ㅋㅋㅋㅋ 자꾸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 주결경언니도 너무너무 예쁘지만 뭔가 자꾸 보고싶은 그게 김세정에게 있어ㅋㅋㅋㅋㅋㅋ
**포팜결경언니 빨리 보고싶어요.. #주결경#결경#보름달#프로듀스101
**☄주결경 존나 예뻐




주결경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girlove_S2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Pikypledis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_jobduck_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kiwnswlkw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alcoholic_209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chaeun_v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101merryme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_MyDearS2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김나영 한혜리 WLK_pin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