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Posted by 마리쉐
2016. 2. 28. 23:23 ALL

**뭐그부모님이 마리텔보면 신발가격 눈치까겠네
**다군 마리텔
**수미 대통령을 원하는 메론궁뎅이마리텔 << 의문의 개이득
**쟈희 마리텔 국회 속기록에 박 제 🎶
**Y.S마리텔 언급ㅋㅋㅋㅋㅋㅋㅋ 국회속기록에 영구박젴ㅋㅋㅋㅋㅋㅋㅋㅋ
** 경 정마리텔 PD 생존력 285467배 UP~ 흐흐 누구때문인지만기억해라
**ᴵᴼᴺ마리텔 피디샛기 인상부터 존나별로야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MyLittleLovelyz

From Twitter

**즐마리텔 의문의 1승
**hi-woo가희랑 배윤정인지 뭐시긴지 인성보소..ㅋㅋㅋㅋ 성희롱에 쌍욕에 쓰레기 인성 딱 나오네.. #마리텔
**다들 마리텔 보는구나……………….
**한방마리텔 지금도 함?
**스코이P/シスコイP/미쿠냥 애껴요갓 데프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리텔 무조건 챙겨봐야겠다
**정 지금 데프콘 마리텔 보는 중인데 ㅋㅋㅋㅋ 준결승 결승 따효니꺼만 보면 되나여? ㅋㅋㅋ
**ㅇㄴ*아 맞다 대북곤 마리텔 또 나오지? 봐야겠네

**닢마리텔 재밌다
**사뿌수고싶은LO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리텔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
**채연여신마리텔 엠창ㅋㅋ
**미형제에치인 하류오늘 마리텔 존잼이었을것 같닼ㅋㅋ
**전@Seok Byeonggwan오늘 마리텔 재미있네...
**everSon 러블리즈 아츄 : 이말년, 럽리 마리텔 나올때 어쿠스틱으로 한거 듣고나서 들어봤는데 좋아서 들음 에이핑크 U You : 군대에서 선임이 신나게 틀어서 봤는데 좋음
**동 넹 노트북.... ㅜㅜ 걍 마리텔 보고있었는데... 폭발함...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MyLittleLovelyz

From Twitter

**리 이거 마리텔 생방으로 카톡라이브에서도 중계해주더라궁 그래서본건데 본방엔 편집해서 안나갈거같긴한데 말투나 그런게 묘하게 쎄한게 거부감이;;
**랜싱펄스 곡삭제좀 DM 아니 마리텔 시청중에 불질이라니 이무슨;; 빨리 소화하셔서 다행이여요 ㄷㄷ
**림브륄레마리텔ㅋ ㅋㅋㅋㅋ
**lien데프콘 아프리카 방송하는 줄 ㅋ #마리텔
**ME:)대준이형 역대예능 마리텔 ㅈ합니다
**iz(시즈) 데프콘이 마리텔 생방으로 상품을 주는데 받은 인증을 허언증갤에 올리라고 해서 갤러리가 개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뿌✿담주마리텔에누가나오는지에대해 스포를당함

**바미✌지금 마리텔 데프콘이 선물주는거 인증하는 곳 내가 진짜 나 혼자 허언증 갤러리 존나 추천했는데 데프콘이 진짜 인증하는 곳 허언증 갤러리로 해가지구 지금 디씨 서버 터졌대
**Zelas♒ 오늘자 마리텔 녹화....요...
**이로마리\텔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MP이번에 마리텔 어떻게 편집할려나ㅋㅋㅋㅋㅋㅋ
** 왜그래진짜아 마리텔 오랜만에보니깐 재밌네 ㅋㅋ
**ME:)대준이형 마리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언증갤 인증대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충 마리텔 데프콘방에서 상품을 보내는데 인증을 허언증갤에 하라고 함ㅋㅋㅋ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idol_world

From Twitter

**리미즈@사에구사 키이 마리텔 데프콘에서 선물 나눠주면서 커뮤니티에 인증해달라고 부탁하는데, 허언증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yCEE (최재석) 대장님 요새 마리텔 잘 보고있어요 잘되니 뿌듯해요.. 잊지마여 361..ㅜㅜ흑흑
**프라심형류를 추구하는 김타담이걸 허언증 갤러리에 인증하랍니다.... #데프콘 #마리텔
**lien저걸 허언갤에 올리면 누가 믿어 ㅋㅋㅋㅋ #마리텔
**덕 Ryung아 6시간 정도 냉장실? 냉동실? 냉장이겠지??? #마리텔 #달콤한인생
**anamari/하나마리(구)뷸라아.....데프콘 마리텔 방송중이였어....?
**비♥ 우웅......ㅁ...모르겠어어......아까전엔 마리텔보구있었는데에....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opkang

From Twitter

**lien나치 하이바 같은데??? #마리텔
**RAVE YOU ㅋㅋㅋㅋㅋㅋ지금 사람들 다 마리텔본다길래 이따 재업하려구여ㅠㅜ
**소빠수니 방전♨️마리텔? 미쳤네???
**버트프리만마리텔 신발편은 나중에 티비로 봐야징
**순이마리텔 본방 들어왔는데 내 닉 셔우드숲..^^ 강력 일코
**이스크림데프콘방 꽝도 있다뉘 ㅋㅋㅋ 재미없어서 다른방으로 갈아탈까 하다가 뜬금없이 터졌음. 오늘은 마리텔 전체적으로......금사월 막회도 포기하고 보는건데;; 유민주 방이 그나마 꿀노잼이라니 이건 끝나자마자 바로 챙겨봐야겠군..
**yung sungjun마국텔에 마리텔, 있다가 아스날경기까지…잉여는 바쁘다.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instiz

From Twitter

**박이 칵테일새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잣말마스터☆권래🍸 이제 요리하면서 마리텔 찍는 권래를 볼 수 있습니다.
**다수배윤정 마리텔 최고다 방송 중이라는 걸 전혀 인식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닷 ㅋㅋㅋ머야 마리텔?
**파이음악대장 보구 마리텔 생방 보구 자야징
**온아 마리텔 저분들 나오셧ㅅ구나 ㅋㅋㅋㅋㅋㅋ크흑
**잼 잉여데프콘 쭉빵카페에 인증글 올려달래 ㅋㅋㅋㅋㅋㅋ #마리텔
**와아아아프로듀스 그 춤선생이랑 가희랑 지금 마리텔 나와서 말 수위같은거 조절못해서 욕먹나보네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KIMTADAM

From Twitter

**야가르송 넘 기여어 .. 오랜망에 마리텔 봤는데 넘 사랑스럽
**다유!마리텔 아직도해?
**이성끝판왕 혜화아무튼 마리텔 편집 화이팅.. 이번에도 열파참 어떻게 잘 좀 빼주세요...
** Lㅏ에ㄹ A마리텔 풀영상 보는 방법 없나여ㅠㅠ
**A 오늘 마리텔 나왔는데, 김레바가 올린 트윗보면....알거시다ㅋㅋㅋ좀 심하게 깨서ㅋㅋ정떨어짐;;;
**롱미친 마리텔 22인데 홍진호가 없다니
**율 부모님 안부묻는 알린우리집 티비볼수있는 전자기기들 풀 가동..거실티비는 금사월 태블릿은 마리텔 내방티비는 마국텔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somoolaser

From Twitter

**덕 Ryung아... 오븐으로 굽는게 아니라 찌려는거군 물은 반컵인건가... 15분 센불로...#마리텔
**omoo마리텔 틀어봤는데, 데프콘의 뭐? 인류보안계획????ㅋㅋㅋㅋㅋㅋㅋ
**ME:)마리텔 데프콘형님 신발방송 시작 하지만 으리로봅니다 !
**율 부모님 안부묻는 알린마리텔 데프콘방송이랑 금사월이랑 동시에 본닷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리텔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디 영업러 리밍마리텔 왜 때문에 중계방으로 들어가서 에이시
**덕 Ryung친구한테 쉬폰틀 사달라고 하면서 만들어줄게 하면 되겠군... #마리텔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dkrkehtm1004

From Twitter

**슴코이번 마리텔 MLT-22는 역대 최악의 욕설로 이름을 날릴 듯. 가희가 나왔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옆에 있는 댄스 강사란 사람이 엄X, 병X이란 육두문자를 마음껏 쓰는 걸 보고 경악했음. 방송에서 이럴 정도면 실생활에서는 어떨지 상상조차 안된다.
**yuseiP★765PRO韓国支部마리텔... 이라.
**덕 Ryung아...저 머랭을 90%이상 해서 구우면 그게 머랭쿠키구나! 오! #마리텔
**경닷컴 뉴스팀마리텔 배윤정, 프로듀스 101에서 "방송이고 나발이고 개판이네" 독설 작렬
**다 얘 때문이야아 오늘 마리텔 생방했구나
**덕 Ryung이 언니 신났어... 뭔가 귀엽다. ㅋㅋㅋㅋ #마리텔
**덕 Ryung근데 사먹는게 제일 좋아요. ㅋㅋㅋㅋ #마리텔 #달콤한인생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Ryusei518

From Twitter

**인: 밤에 제대로 못자서으앙 마리텔 비번 뭐지 그거
**잼 잉여아놔 데프콘 이 덕후ㅋㅋㅋㅋ #마리텔
**로.헐 우리중대 선임 배윤정 마리텔 출연한다캄ㄷㄷ
**!!근데 난 애니를 봐야하니까 마리텔 실방은 끄자..
**리미즈@사에구사 키이근데 확실히 마리텔 데프콘 방송은 후반전이 훨씬 스무스한 느낌이다. 전반전은 뭔가 턱턱 막히는 느낌이었는데... 소재 자체가 깊게 들어가기 힘든만큼 더 그럴듯...
**일절부터 천안에 거주마리텔 데프콘방송 게스트 시계 오메가 PO같다
**덕 코코로!!마리텔ㅋㅋㅋㅋㅋㅋ데프콘이 게스트한테 아스카한테 인사하래니까 게스트분 당황해서 피규어 들고봄ㅋㅋㅋㅋ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ajfod_dl94

From Twitter

**러플은 비싼버섯입니다 으엥 지금하고있나요 마리텔?
**eKa마리텔 다시 틈
**hiryuA담주 마리텔 볼 이유가 생긴듯 잠깐 들어갔는데 마리텔 역대급 주제야;
**이리틀러블리즈#마리텔 #빽실장 #백실장 마리텔 본방사수 인증이요 = 제가 가장 아끼는 타블렛 펜과 함께!!
**덕 Ryung냄비로 쉬폰케잌??? 이건 좀 봐보자... #마리텔 #달콤한인생
**몽크/モンク] 憂誕!!!마리텔 후반전도 볼까
**인: 밤에 제대로 못자서마리텔 비번 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BbymYee

From Twitter

**!!마리텔 본방 들어간줄 알았는데 중계방이었네ㅠㅠ 본방 들어가고싶은데 검색해도 안나와...
**나P 마리텔이요
**로리마리텔 재밌나
**-메탈P@ぬーメタルP우으으음 마리텔 안보는 입장에서는 이따가 들어올까나
**nbvmnb가희 방송나와서 머리넘기면 뭐하냐고 마리텔 때문에 정용화가 떠오르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콤P[전국슈코쓰알출시독촉협회]마리텔 시작함
**수 로이킴 지금 마리텔 방송중인데 아까 1부에서 가희&배윤정 방에서 배윤정이 그 행동을 하더라구요.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3rd_TeMP

From Twitter

**oral마리텔 최애캐 소개에 칸코레나 진격거 등의 캐릭 나오면 어떤 헬게이트가 펼쳐질까
**듀가자#"마국텔" 검색좀 부탁드립니당!! 실검에 "마리텔"도 있는데 "마국텔"도 있아야죵!
**스룬마리텔 언제하지 필리버스터나 봐야겠다
**강쇼녀[주토피아 닉주디,소미,세정]마리텔 보는데 ㅊ 포즈 하는 거 보고 개충격......아니 저걸...와씨......성인이....카메라 앞에서 진짜 자연스럽게...허.......
**주디 영업러 리밍아 마리텔 후반전 언제 풀려
**쥬시맘❤ 3코 세레스티아) 애니 아ㅏ마도 그런 것 같습ㅁ니다..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ㅌㄱㅋㄱㅌㄱㅋㅋㅋㅋㅋ아까 보니 마리텔 라이브 중이더라구요 ㅋㄱㅋㄱㅋㅋㅌㅋㅌㅌ
**커미션중! 함쟈✿헉 저도 데프콘님 마리텔 보고 싶다,,,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lkr2003

From Twitter

**몽가마리텔 본방 대기타야지
**!!마리텔 mbc공식방이 비번걸렸는데 이거 2부 시간 되면 풀리겠지?
**랑여러분 만약에 데프콘 마리텔 생방에 마케가 나오며뉴ㅠㅠㅠㅠ 전ㅠㅠㅠ 진짜ㅠㅠㅠ 김칫국
**오마리텔 데프콘거 1부 애니얘기 많이했다는데 잼겠다 본방 이번주 토요일인가
**ATI-트위터 처음시작함마리텔 생방 언제하지
**ther지금 마리텔 끝났여?
**ther마리텔끝남?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EP45_

From Twitter

**보병포마리텔 언제 다시 함?
**더쿠아 금사월볼까 마리텔볼까....
**홀아 데프콘 보니까 마리텔 보고 싶어지잖앜ㅋㅋㅋㅋㅋ
**)소오오데프콘이 마리텔 생방으로 에바 얘기했데서 나중에 다운받아서 봐야겠다 깔깔
**リP그래서 마리텔 2부는 언제부터지...
**원한 17세 루비엄마아빠 마리텔 안보면 좋겠다...계정 새로 판거 알면..뒤진다...
**이파나 마리텔 보세염~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gli_zzz

From Twitter

** (Yun、ユン)마리텔 쉬고 있잖아요.. 좀 해주세요...#울먹 #나를_오프에서_만난_후기
**보병포어 마리텔 다시 한다
**마아P치노 오늘 마리텔 등판하나
**oral마리텔 2부는 언제 시작하지
**인: 밤에 제대로 못자서히힠 마리텔볼거다 마리텔
**莉栖P / 크리스P마리텔 시작할떄 됬는데
**스☆티스 ‘국회방송’ 시청률 예전보다 20배↑관련 인터넷방송들도 큰 인기‘마리텔’ 빗대 ‘마국텔’ 애칭 얻어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kimsilver_b

From Twitter

**플지난번 마리텔 제이블랙편을 보면서 아 정말 한분야에 애착을 가지고 매진한 사람은 역시 뭔가 다르긴 다르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저절로 뭔가 잘 알지도 못하고 선입견을 가졌던 나 자신을 반성했었는데 지금 배윤정방송은 정말 불쾌하고 천박하다.
**이크일라님이 알티해온 마리텔 머가문제인ㄴ부분이지
**엘*コエル마리텔 수준보소
**버트프리만마리텔보면서 프링글스 먹어야지~~
**과생마리텔 작두 잘렸겠지...
**amiz지금 마리텔 엄청 핫하네
**심한..닝겐..마리텔 보다가 열심히 픽미 따라췄는데 수면바지 찢어짐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From Twitter

**!! 지금 마리텔 생방중인가요?? TV에도 안하고 마리텔 홈페이지에 실방중도 아니라고 되어있어서요;
**몽가 다들 마리텔 보러 가서 그럴 구예요...
**광봉 휘두르는 자근별지금 ㅋㅋㅋㅋㅋ데프콘 마리텔 방송하고있나본데 ㅋㅋㅋㅋㅋ나중에볼꺼얌 난 데프콘 첫방송도 못봤다구
**ジビロンP 마리텔 빠와
**작살@流星P오늘 마리텔 가희&배윤정 전반전 요약
**!!?? 마리텔 실방하나? 마리텔 홈페이지는 방송중이 아니라고 되어있는데;;
**강오늘 마리텔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프콘에 서유리씨랑 게스트랑 에바로 대동단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From Twitter

**이한 묘묘데프콘이 마리텔 생방에서 에반게리온 스포일러를 했다고...
**사아마리텔 후반 언제 시작하지
**막P/마쿠하리 土 구해요!마리텔 2부 빨리 보고 싶다
**레 마리텔 피디 성격에 안 나올리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즈나비 ㅋㅋㅋㅋㅋㅋㅋ
**이파나 오늘 마리텔 끝나고 서유리님 트위터 분노모드일덧...
**새끼는고삼입니다마리텔 어디서 해요...???
**epeng @各务 葵FCzㅋㅋㅋㅋㅋㅋ마리텔 대기방에 보니하니에 전화를 건 카이지 나옴ㅋㅋㅋㅋㅋㅋ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From Twitter

**!!지금 마리텔 하나..?
**INJU오늘 마리텔보면서 여덕과 남덕이 왜 같이 있으면 안되는지 보여줌 ㅜㅜ 서유리 불쌍함. 나같아도 데프콘 삼선 슬리퍼로 치고 싶을듯.
**닼오늘 마리텔 라이브 데프콘의 애니편인가본데 feat. 서유리 으으 보고싶다ㅠㅠㅠㅠ 외국이라 못 봄
**스룬마리텔 후반 언제함?
**도 윾리카마리텔 후반 언제?
**양나도..마리텔...
**집합마리텔 2부 몇시ㅈ부터함?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From Twitter

**렐/ミレル서유리님 마리텔나가서 뭐하지...라고 고민하는데 사람들이 열파참 하라고 그러시고 거따데고 미쳤냐는듯 반응하셨는데... 안하셔도 방송측에서 알아서 해주시넼ㅋㅋㄱㅋㅋㄱㅋㅋㄱ 난! 쿠노이치다!!
**롤*마리텔 후반전에 치노가 나온다고...?? 오오오오
**민의당은 여권분열마국텔보느라 마리텔 생방 시청자가 좀 없어보이네.. 나만의 생각인가?
**-트 직장인 하나대북곤횽 마리텔 오늘 재미있었.... 후반은 어떻게 될지 모르겟지만;;;
**덕 코코로!!마리텔 어떻게봄
**주토피아 더빙보세요) 섦나도 마리텔 보고시퍼어어어
**할라에 가고싶은 도래솔아 진짜 마리텔 왜저래??? 쟨 누구야? 저거 뭔지는 알고 하는거야??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From Twitter

**월향*여러분여러분 마리텔 2부 언제 해요 궁금해요
**마요 아 신발 이야기하니까 마리텔 끔...
**신이조아요(a.k.a 좋저씨)마리텔 배윤정 가희방 뭘 어떻게 하길래 엠팍성님들 분노하지
**케♡마리텔후반전 언제시작해?
**케♡마리텔 언제 나옴?
**로지(イロジ)마리텔 보면서 마국텔 봤는데 방청석에서 문제 생긴 장면을 봤음
**ME:)오늘 마리텔 데프콘방 전반전 드립 간단히 생각나는게 필링버스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 서유리 초멘나사이랑ㅋㅋㅋㅋㅋㅋ 잔혹한천사의 테제 떼창이랑ㅋㅋㅋㅋㅋ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From Twitter

**아비스마리텔 저거 사연 보내고 싶다
**릴개단장_Rebake 프콘이형 요즘 마리텔 나오나보군요 봐야겠네요
**二三와 ㅋㅋㅋ 마리텔 데프콘편 재방송인줄 알고 봤는데 본방이었어 ㅋㅋㅋ 에반게리온 세계 스탬프 랠리 성공하신 유일한 2분 한국분이신줄 이제 알음 ㅋㅋ
**SY_양일뷰잉행마리텔 머준이형 ㄷㄷ 에바 실검도 갔네
**만볼트 챈들러근데 마리텔 편집 방송 아니냐?
**인: 밤에 제대로 못자서예-잉 마리텔보러가야지
**lan마리텔 데프콘 후반엔 신발이 주제라니. 한 회에 한 주제만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From Twitter

**하연 - 아이카츠 170화부터 보기마리텔 대기방에서 열파참ㅋㅋㅋㅋ 틀어놬ㅋㅋ
**아 ㅁㅏㄹㅣ텔..
**라이 트청안해 퀔쿼넛 걍 다음 피비팟 폰으로 깔아서 마리텔 검색하셈 나옴 ㄱㄱ
**lien마리텔 생방 쉬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마리텔
**붘아케이드리븐 ❀체이찡❀방금 마리텔 전반전 생방보고왔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데프콘사랑해요ㅠㅠㅠㅜ개꿀잼보소ㅠ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양데북콘 마리텔방송때매 카오루 실검뜸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연 - 아이카츠 170화부터 보기마리텔 오늘 처음 팟에서 봤는데 재밌네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From Twitter

**비 시무룩... 후반에도 덕덕한 이야기를 할 줄 알았는데.... ㅋㅋㅋ 저번 본방은 보다 말았는데 요근래 마리텔 생방중에서 제일 집중해서봤습니다
**ME:)마리텔 -> 마국텔 -> 마리텔
**질하는 이래에바 며칠전에 다밨는데 데프콘 마리텔ㅋㅋㅋㅋㅋ 근데 넘늦게ㄷ들어감 윽
**전함의 아이콘 월뤄렐레마리텔 가장 재미있었던건 데프콘이 파참파참 거리던거.
**인: 밤에 제대로 못자서 마리텔 안방티비에서 안나와 ㅠㅠㅠ
**스가 함께하는 워든P 데프콘이 마리텔 덕후 방송열어서 덕후들 난리남여 ㅋㅋㅋ
**ルス국회방송 라이브 마리텔 전반전 끝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2부 언제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회방송 ㄹ 마국텔방 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데프콘 마국텔 배윤정 생방 언제 인터넷방송들도 얻어 국회방송 빗대 시청률

From Twitter

**G(隣に。。。)마리텔대기방에서 디지몬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난 지금 마리텔 뭔재미인지 하나도 모르겠따;
**라이 트청안해 퀔쿼넛님들 마리텔 후반전 언제함?
**록한 게꾸보(꾸보)마리텔 언제 다시 시작?
**모카가 넘나 좋은 프린인 것 아마도 마리텔 데프콘이 또 나왔나 싶은데...??
**☆~ 마리텔 데프콘 방송에
**epeng @各务 葵FC이거뭐임??ㅋㅋㅋㅋㅋ mbc 마리텔 공식대기 들어가니까 포켓몬하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SHA마리텔 데프콘 장난 아니다 ㅋㅋㅋ
**이화P@Flip Flop마리텔 전반 끝났으니 다시 마국텔
**みおみお⌘마리텔보려고 들어갔는데 1부끝남ㅋㅋㅋ...집에나 가야겠가
**AEWON데프콘씨의 마리텔 방송에서 조던과 다른 브랜드를 얘기하면서 신발 전문가를 모시고 방송한다고 하는 순간 유형이 떠올랐어요 #podera
**백마리텔 가희랑배윤정네꺼 보고왔는데 존잼큐큐ㅠㅠ
**살아는 있는) 페로즈/뺩마리텔 대기방에서 포켓몬해줌
**학 2회차 SayAkhan마리텔 첫 생방 본방입성해는데 그게 대북곤방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끝판왕 혜화 투디 쩜오디 쓰리디를 막론하고 모든 덕후분들은 오늘 마리텔 데프콘 전반전 생방송을 보셔야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사 알스톰 김상곤국회방송 라이브방ㅋㅋㅋㅋㅋㅋ 마리텔 난민 받아라 ㅋㅋㅋㅋㅋㅋㅋ
**YSSBB#마리텔 #가희 #배윤정 방 방송 안내보낼건가..?? 욕을 왜이렇게 하는거야.. 못배운티 내는건가
**물(ff14/사보/이하란) 내가 지금 마리텔 보고있는게 아니라 탐라 상황을 보는거랔ㅋㅋㅋ
**나세 이오리마리텔 때문이야?
**느 /Hyun마리텔 언제 다시 하지?
**리엘마리텔 보고 꺽꺽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사는 인생 저렇게 살아야 하는데... 아련
**월향*여러분 마리텔 2부 언제 해요?
**립하는 키나몽마리텔 재미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님 (๑'ㅂ')و✧마리텔 데프콘 다음 게스트로 김희철이랑 지숙으로..
**온P마리텔 이렇게 챙겨본적은 처음이네여...
**댕이@3.30~4.3 μ's 6th마리텔 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
**ㅣ흐마리텔보고왔져
**모 마리텔 생방중에 엠창했대요... 미쳤나봐요
**카와이 마지쇼타 보노마리텔보고와따
**카마리텔 전반 끝
**학증후군걸린 에카온마리텔 끝났다~ 2부는 귀찬...
**그나 뿌려주세요! 감귤마리텔 생방 끝났다 이제 점호받으러 가야지 시빨...
**샤님과 바톤터치 쿠도군마리텔 피디 데프콘을 영입할 생각을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마리텔 1부는 레전드로 기약
**ynthia(♥Edel)오늘 마리텔 보고 생각난건데
**마리텔 생방송 NOW ㅋㅋㅋㅋ 데프콘 방송에서 에바칠드런 피규어깔고 ㅋㅋㅋㅋ 에바로드 큐 개봉이벤트로 전 세계 4개국..도장찍어오는 이벤트 유일당첨자분들 만든분들이랑 덕톡 ㅋㅋㅋㅋㅋㅋㅋ
**W. 자취생활시작이다냥★데프콘 마리텔 후반전은 신발컬렉션이라니!?!?! 신발덕후로써 데프콘형님은 진짜부럽다.......
**모 마리텔 생방 박가희랑 배윤정이요 와.. 미쳤나봐요
**르바마리텔 게스틀 가 에바로드 세계일주한 오타쿠 아냐
**누-잉여잉여마리텔 신청중. 아직 아이마스나 럽라에대한 직접적인 이야기는 없군.. 후반부를 기대해본다
**덕 Ryung오타쿠 아니라더니 포덕이래...ㅋㅋㅋㅋㅋ #마리텔
**AK@ファイナルライブ両日参加 ?? 마리텔 보셔야됨
**UKA오늘 마리텔 생방송은 어떻게 편집할지 궁금하다. 모르모트PD한테 너무 막말하는 거 같은데.
**즈숲마리텔 그 최애 제보ㅂ받는거 함 해보까
**덕 Ryung아..2부는 신발이야? 애니 얘기가 더 좋은데... #마리텔
**ファンタ@アイカツおじさん아 오늘 마리텔 데프콘 뒤에 두명 에바극장판 보려고 전세계 여행한 두사람임?
**님 (๑'ㅂ')و✧마리텔 방송 뒤에 피규어 저거 이데온임..?
**츄리 - a.k.a. 공식와창그리고 지금까지 마리텔중 서유리가 이렇게 한방에 머문건 첨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 없는 덕이라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업E20 위탁♞암향ㅋㅋㅋㅋㅋ마리텔ㅋㅋㅋ 게스트: 오타쿠는 아니거든요 서유리: 네?
**포마리텔 - 휴덕은 있지만 탈덕은 없습니다 ㅋㅋㅋㅋ
**반동결✨예정]시온데프콘은 진짜 마리텔 잘맞는다ㄲㅋㅋㅋㅋㅋㄱㅋㄱㅋ
**asa마리텔 댕꿀잼ㅋㅋㅋㅋ
**난(キュナン)ㅁㅏ리텔 ㄷㅔ프콘 방송중인데 소소하게 잼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2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데프콘 방에서 자신의 최애캐를 소개하고 싶은 분을 찾네욬ㅋㅋㅋ
**나 받즈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데프콘 마리텔 1위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ㅋㅋㅋ 아 진짜 오늘 데프콘 마리텔 생방 꿀잼이다 이거 본방에서는 다 짤릴 거 같은데 여튼 생방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마리텔 데프콘이 1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Q데프콘 지금 마리텔 전반전 1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입니다~♪「고자팡」~♪데프콘 마리텔 본다고 ㅋㅋㅋㅋㅋ못씻으러 가고있다 ㅋㅋㅋㅋ1위네 데프콘ㅋㅋㅋㅋ
**림쟁이 더 후니-THE HOONEY오늘 마리텔 생방에 데프콘 전반 1위ㅋㅋㅋㅋㅋ
**엔노아프콘이형 마리텔 1윜ㅋㅋㅋㅋㅋ
**일냥 (Miles*)이번 마리텔 재밌어보이는데 귀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