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Posted by 마리쉐
2016. 2. 28. 23:05 ALL

**ieA...금사월...결말을 내가 이해할 수가 없다.
**어쥬 지금 금사월 보는중ㅋㅋㅋㅋㅋㅋ막장이야..
**오토금사월 천비궁 저기 한옥마을 아니냐 ㅋㅋ
**구금사월 언제 끝나 씨벌.. 엄마 여지껏 자다가 나 하이큐 보려니까 일어나서 금사월 본다고.... 아 티비 두대였음 좋겠네
**쥐금사월 진짜 스레기드라만데요...만후때문에 보시라고 하고싶네요.. 울고잇다.....
**반REST)소우주 아..금사월은 진짜 지금가지 어케 일ㄴ케노답
**팬금사월 배우들은 다정상인걸암 다른작품봐왔기대문에 근데 대본이왜저모양이야?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wowwh1991

From Twitter

**난 혹시 금사월 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르금사월에 나오는 강마루란 캐릭터는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인간미가 보여서 어떤마음을해야할지 모르겠다
**계입니다진짜ㅋㅋㅋㅋㅋ 금사월ㅋㅋㅋㅋㅋ 전개봐라ㅋㅋㅋㅋ 급회개와 반성ㅋㅋㅋㅋㅋㅋㅋ
**오덕쥬코프금사월 엔딩은 정말.......
**행복한 하정님☻ 닉주디결혼해!ㅋㅋㅋ금사월 보다가 눈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죠
**크매친 금사월 마지막까지 얼탱이 터지는것..... 조비결혼식일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캐드❄내딸 금사월이 아니고 내딸 주오월이라니까....

**문 베티금사월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ㅛ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향 금사월 보시고계시죠ㅋㅋㅋㅋ
**복해서 핑아 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드라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윰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금사월 막화에 빵터트려주네여
**철금사월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금사월 마저보고와야지
**마뱀이럴수가. 난 내 딸 금사월의 강만후 비서 조비가 강만후를 사랑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면 저렇게 헌신적일수가 있나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wowwh1991

From Twitter

**메인트윗 이멜링)금사월 개막장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죄송합니다 금사월 본방 쪼끔만 달리겠습니다...
**aek Young내딸금사월에최고보살은조비서다
**현실충] 이리금사월 작가 자리에서 물러나세요.........
**드정리 해야 하는 스밀라아 금사월 진짜
**연무야 금사월 그 피바람이 몰아치던 드라마가 뭐 이런 훈훈한 결말........
**린우리집 나 빼고 금사월로 똘똘 뭉쳐서 섭섭하다,,,

**정ㅋㅋㅋ아나 금사월 마지막회 핵어이없는데 핵슬프네
**해님라부♡흐샤아금사월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비ㅣㅋㅋㅋㅋㅋㅋ
**커미션]살빼라호몽..금사월진짜 만후의러브스토리..
**만 바라보는 밀 그러게요. 올해 오빠가 눈이 온다는 이야기는 많이 안 한 것 같아요. 으앙 오빠 드라마 금사월 알아요? 오늘 마지막화인가봐요. 꿀잼...8ㅅ 8
**スchy금사월 너무 억지감동 ㅋㅋ
**☄금사월 모냐,,
**택금사월 결말이 시트콤이군...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will_ent

From Twitter

**금사월.... 절레절레
**노✨/조개✨. ..?금사월...?
**다시마감]시나브로야 저게 금사월에서 젤 큰 반전 아니냨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
**루친구도 금사월보는데 ㅋㅋㅋㅋㅋ 둘이이러고놀음
**dddddaran금사월 진짜 이상함
**어머!』하는 꽃잎 있음 아니 내가 이 엔딩 보려고 금사월 지금까지 참으면서 본 거 아닌데?
**선아♥로벨따 울어머니 이학영의원 고문당한 스토리 들으시느라 내딸금사월 놓치신지도 모르네요 ㅋ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no_halmal

From Twitter

**( 민현혁지 )و금사월 슬퍼ㅠㅠㅠ
**탕탐라 다 금사월 보나봐.... 금사월 재밌나...?
**솔시 경찰청 한아솔 순경내가 금사월을 오ㅑ 바야 하는가..
**란저 고구마금사월이랑 강찬빈은 저기서도 민폐
**e can do it..V3금사월에서 최대수혜자는 조비네......
** (*•̀ᴗ•́*)و ̑̑ 금사월에서 찔래 ? 맞나 강찬빈 누나랑 조비서 결혼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금사월 다음엔 또 무슨 막장이 굴러들어올지 궁금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FrozenMOVlE

From Twitter

**닥뭐랄까 내 딸 금사월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오글거림
**eo n TaDA너 언제까지 초딩입맛으로만 같은 것만 먹을래? 남이사 초딩입맛이건 중딩입맛이건 왜 그래! -내딸 금사월 최종화-
**보들내딸 금사월아니고 내비서 조비
**볼은 창포의 승화를 그려랏금사월 보는데 제 잃어버린 어이 좀 찾아주시여
**캐가 보고싶은 유린님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아니 잠ㅁ만 금사월 뭐야 갑자기 쟤네 둘은 왜 결혼하는거야...? 내가 요 며칠 안봐서 모르는건가
**식 아닌 참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금사월 결혼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따위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랐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까지 보고 있던게 믿기지 않는다
**로아 금사월작가나와 옵드러뻣쳐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Gniwa_

From Twitter

**트초코아 금사월 끝나지마ㅠ 개콘보다 더 재밌는데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귀찮은데할일이늘었다(샂ㅋㅋㅋㅋㅋ나 화장실갔다왔다가 뭐지 이드라마 새로운드라마인가 했더니금사월ㅋㅋㅋㅋㅋㅋ
**반금사월 ㄱ승전 조비서 결혼ㅋㅋㅋ
**ane아니 금사월 개막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서랑 찔레랑 결혼했ㅋㅋㅋㅋㅋㅋ
**혼금사월 조비서 은근 호원이 닮았다?ㅋㅋㅋㅋㅋ 방금 웃는것도 하하하 닯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v0 짚신벌레형 보리초코보차마 강찬빈과 금사월의 결혼식 장면을 내보낼 수는 없었던 것인가...
**을 쫓는 아이결국 금사월이랑강찬빈안이뤄지나봄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_JIMIN_DOG

From Twitter

**느와금사월 마지막회 계속 지루하다가 마지막에 대반전이군. 조비가 돈도 못 받고 계속 따라다니던 이유가...
**트륨내 딸 금사월 본 나의 반응 ?
**루금사월 도랏나봐
**탄잡으러옴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주인공은 결국 조비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식뭔뎈ㅋㅋㅋㅋㅋㅋㅋ
**로디금사월 진짜 생뚱마즘
**IGHT*CL금사월 중에서 젤잘된애가 비서같다
**로주행따자^^ 유뚜비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대박이다ㅋㅋㅋㅋㅌ조비랑 둘째딸이랑ㅋㅋㅌㅌㅌㅌ결혼하다닠ㅋㅋㅋㅋㅌㅋ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meredoremememe

From Twitter

**드달금사월 이게 뭐야......
** 유린아미친ㅋㅋㅋ금사월 전개 어이없어
** 뒤의 블박님제 금사월 최애캐 결혼했어요
**금사월 진짜 막장드라마 갑 아니냐ㅋㅋㅋㅋㅋㅋ
**쨔[ch]솔직히 금사월 엔딩 이거임
**물두살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금사월보다 방에 왔다..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meredoremememe

From Twitter

**✨금사월 막장개오진다
**정주 없음 죽었음아니 금사월 미친 저게 머ㅓ야 세상에맙소사
**깡미친 금사월 뜻밖의 조비 하드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쩐지 존나 진득하게 붙어있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٩(*´◒`*)۶힐링중 제오금사월 또 무슨 일있어요>?
**망헤쯔아 금사월 미친 ㅋㅋㅋㅋ갑자기 조비랑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ummer금사월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조비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교금사월 드라마 진짜 왜글애...?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X6EOIC5eru8gOPN

From Twitter

**베/ゼベ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금사월ㅋㅋㅋㅋ
**요네즈금사월 뭐야 존나뜬금없어
**나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는 사춘기금사월 핵오바잖아
**원덕후 전오랑조비ㅠㅠㅜㅠㅜㅜㅠ 조비가 결혼을 해ㅠ 금사월 최애캐 조비가?!ㅠㅜㅜㅜㅜㅠ
**반동결] 오뎅/おでん ㅎ,.. 저 아직 금사월막화안봐서 강만후가 감옥갔다가나와서 휠체어 밀어줄거라생각햇는데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다리회봌ㅋㄱㄱㄱㄱㄱㄱ
**화내딸금사월ㄹ이야기가 산우로간다..와 최고...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tlarbals6

From Twitter

**콘구해요 뚜들금사월 전개 미쳤냑우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
**미상궁ʕ•͡ɛ•͡ʼʼʔ금사월 미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캣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
**리구리금사월 개뜬금...????
**가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조비랑강만후딸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의 용사 초키님⚡️아 뭐지... 금사월에 나오는 애들 다 수레긴데.... .... ..... ..... 진짜 졸라 안ㅂㅂ불쌍하다 애들
**금사월 미친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ch_jcc1010

From Twitter

**니에게 츠키카게를 주세요아나 엄마가 금사월 본다고 도입부 놓침 빡쵸
**마헐ㅋㅋㅋㅋㅋ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
**리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비 존ㄴ나웃기냌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 금사월ㄹ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靑)움¤금사월 에? 저 둘...에?
**나선아헐 뭐야 금사월 지금 틀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미친 금사월
**솔이가 보고 싶은 모니카✨내 딸 금사월 개막장이네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IG_VISlON

From Twitter

**밥과 단무지는 영원한 친구다/두오내딸 금사월에서 제일 대단한 사람은 조비다 존ㄴ나 의리파
**개금사월 왜케 다 타락함
**다금사월옷 가화만사성에서 김소연이 입은옷이네!!
**쨜✨유치원✨금사월 갑자기 다 왜저랜디야 재미없게
**ェリン☆금사월점마 끝까지저러넼ㅋㅋㅋ 강찬빈 은근슬쩍 빵도안갓다가 착한놈됨ㅋㅋㅋ
**타는 구운마늘! 그렇구만..ㅠㅠ하긴나도 금사월 진희언니 볼려고보는거지만~
**랑*キューラン금사월 마지막회 어찌되어가는겨 !!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enmanta

From Twitter

**aybIng자다가 깨서 금사월 한참 보고있는데 주세훈 머리스타일 바뀐 거 왜케 멋있음....???? 정경호도 최근에 머리 저렇게 바꾸고 나와서 심쿵했는데 저 머리엔 마력이 있나..... 청순미 터져버렷...!!!
**사지금 내 딸 금사월 마지막화 보고있는데 으으음......
**SPN11스포] 스피넬.........금사월 결말 왜이러냨...
**쩝하... 금사월.. 발암
**금사월에서도 역시 덮세훈이 잘생겼군
**볼은 창포의 승화를 그려랏 자기 금사월보는구나
**봉봉 금사월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topaz0324

From Twitter

**명금사월을 보다못한 동생이 차라리 국회방송을 보자며...
**가튼살ㅁ아 .. 금사월.. 말을잃음
**optrash내 딸 금사월
**반동결]탱파가는긩탱삉금사월 어제 하루안봤는데 오월이 겁나예뻐졌네
**그폭트를 하게하는 내딸금사월~~~
**차...금사월 뭐가 뭐지
**쉑치킨금사월에서 혜상이도 해피엔딩인가 _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DAL_0105

From Twitter

**ungseya충격적인 사실이야. 금사월 뺨치는군
**스타그램금사월 왤케 이상하게끗남...
**G☪NG금사월 하도 욕을 먹길래 끝난줄 알았는데 아직 ing중이었어ㅋㅋㅋㅋ
**결 드라마에서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례헐 어제 금사월 안봤었는데 오월이 왤케 이뻐? 원래 이뻤는데 머리 바뀌니까 더 이뻐..!!!
**단서떼라 한끝금사월이제끝나네
**엣쏘ㅋㅋㅋㅋㅋㅋㅋ주세훈머리 머얔ㅋㅋㅋㅋ 금사월이여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focus_CX

From Twitter

**노나 포기했어 금사월 드랍함...
**라레*(あられ*)설마 주세훈이랑 금사월이랑 되냐
**_유금사월 갑자기 다들 순해지고 미안하닭!!!하니까 넘나 적응안되고... 마치 새로운 드라마 보는것같고...
**초???금사월 저번주도 어제도 못봤더니 뭐가 어떻게 됐는지..ㅋ 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ㅌㅋㅌㅌㅋㅌㅌㅌㅌㅋ금사월 정말 쓰레기드라마다
**라레*(あられ*)금사월은 대체 뭔 전개냐....
**잇!금사월ㅋㅋㅋㅋㅋㅋ저 재방 흘깃 보고 방으로 도망쳐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_03211215

From Twitter

**봄날의 성규ლ금사월 미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Girlfriend ㅋㅋㅋㅋㅋ난 그냥 누워서 치인트 돌려보기. 금사월 보면 너무 짜증나서 못 보겠던데 난. 아가는 금사월 자주 봐?
**´ㅇωㅇ`) 하빈(하늘바다v)금사월..씨밬ㅋㅋㅋㅋ
**미션 받게 해주세요...금사월 내용 너무 산으로가지않앗냐?
**마감자아니 금사월 오랜만에 다시보는데 그 장대한 갈등이 어떻게 다 해결된거지??? 대단하다
**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금사월 결말 개훈훈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아 금사월 결말 왜저래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iiooln

From Twitter

**대의 까까(⍴′͈▿‵͈)✱*탐라만 보는데 금사월뭔일이래
**빨아진짜금사월ppl대놓고하는거개웃김ㅋㅋㅌㅌㅋㄷㅋㅋㅋㅋㅋ
**타(カタ)아 아빠가 안자고있돈이유가...금사월... 쑻
**밥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PPL 찾기 너무 재미지다,,
**yunZ그래금사월은엉망진창이란말이딱이야!
**무진mbc 금사월같은 쓰레기 만들려면 주말 드라마 만들지말고 토요명화나 명화극장같은거나 부활 시켜라
**금사월저게뭐옄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대돡빠 비홍교도소에있던 오혜상이 금사월보다 때깔이좋음
**고야 좋아해 사랑해금사월 남매엔딩난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한휴먼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피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뜬금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
**콘가는 훙이(*・ω・)b금사월 하 사워라
**석이의 엘사 슈엘내딸 금사월 어휴...
**가없는곰니 현웃으로땅땅거렸더니금사월보던엄마가뭐라했닥우여😂😂😂
**윔금사월왜그럼ㅋㅋㅋㅋㅋㅋㅋ 막장에개막장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HN_TVXQ

From Twitter

**ö큥..۵아니 질질짜면 다 용ㅅㅓ해주냐...그리고 금사월옷은 왜저래
**쯤죽어있는 카라스노 우양헉 내딸금사월 마지막환데 ㄴ ㅁ보고와야지
**미상궁ʕ•͡ɛ•͡ʼʼʔ금사월머야
**슈❄️ 혹시 금사월 보시나요....👉🏻👈🏻
**터이 드라마에 내아들 강찬빈 있고 내딸 주오월 있는데 내딸 금사월만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내딸금사월 결말은 내가 봤던 어떤 드라마들중에서도 가장 최악임 지붕뚫고 하이킥보다 더 최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튼살ㅁ금사월 치마 ????????????????????????????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66_yg_66

From Twitter

**금사월 뭐야 핵노잼....
**마리슈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ㄱ보다갘ㄱㅋㅋㅋㄱ코로 물 뿜을 뻔ㅋㅋㅋㅋㅋ
**♢^6구역 퐁당 '^' ♡금사월 넌 또 뭐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연금사월...한번도 본적없는데 접때 유재석 출연하구 악역캐릭터 넘 재미있어서 오늘 마지막회 틀어봄. ㅋㅋㅋ
**EverytimeWithChen레임금사월옷 왜저래
**장천사♥주스금사월 개엉망진창ㅋㅋㅋㅋㅋㅋㅋ
**슈-29일 크레스트금사월 엔딩....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rainill0528

From Twitter

**하코금사월끝나면 진짜 볼께없네
**헤단의 의지가 충만해진다금사월 오늘 막화라매 도대체 어떻길래
**이에나 Rato 아~금사월2기인가ㅋㅋ
**만염 언니 금사월이 금사월이!!!!
**스금사월 너무 근본없고 웃기다 오늘
**노 곰치메금사월 5년후에 지금 만후가 구두닦고 폐지모으는데 찬빈이는 득예옆에서 아들노릇 하고있음ㅋ ㅋ ㅋ ㅋ ㅋ
**뜨(봄을 닮은)금사월 마지막까지 실망시키지않아... 역시 개판이야...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remi_splashstar

From Twitter

**랑 ㅇr ♀ zㅏ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보금그룹 22퍼? 뭐 기부한다고 나오는데 엄마가 우리도 20퍼는 술집에 가져다 준다~ 아빠가 하니까 다 웃었다 ㅋㅋㅋ
**종덕^ㅅ^금사월..마무리만 잘 지어줬스면😂😂
**라단금사월 끝이 뭐 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빈이는ㅋㅋㅋㅋㅋㅋㅋ목숨구해준 값으로 비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픈 환월금사월 이 무슨 미친광속전개야
**nknown오늘 금사월 마지막회냐?
**리가면금사월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절필하셈
**최애가 드디어 죽은]Ala대박 금사월 루프물임? 시공을 초월한 득예의 한인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makethescene412

From Twitter

**란금사월 결말 파핳핳핳하
**금사월에 골마홀 부들부들
**엔님,이제 힐러에욧금사월마무리 왜저래..
**금사월 ㄲㅌㄴ
**하코아 금사월 끝나변 뭐보나
**행복한 하정님☻ 닉주디결혼해!몰라 갑자기 금사월 보다가 눈물남ㅋㅋㅋㅋㅋ
**오백블리빠른전개 금사월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oz_frontier

From Twitter

**연우아 금사월 이렇게 끝나나보네
**매작과✨금사월 현실적이네 사람을 죽였는데 5년만에 출소
**특 영업사원 하느님금사월 보다가 오혜상 너무 미화돼서 짜증나서 꺼버림.... 아빠가 싫으면 삐뚤어져야지 왜 아빠를 죽여 개소름
**우리 만 남금사월이 드디어끝나는구나..
**이츠트윙크p인 마을자다 깨서 방 문 여니까 금사월이ㅏ 존나 산으로 가는데요
**맛내 딸 금사월 최고의 극한직업조비서 내 딸 금사월 최대 피해자한지혜
**허수3와 금사월 진짜 끔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yuzu_sigma

From Twitter

**♥] 웅냥냥씨아 금사월 드디어 끝난다
**요미금사월 마지막회라고 너무 막 급히 마무리 짓는 . . 쫌 이상해 ㅋㅋㅋㅋ
**망아 금사월 어이없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마지막화라서 5년 워프 ㅋㅋㅋ
**고픈 세령/머랭헐 곧 집이야 금사월 막바지는 볼 수 있다
**드위치 파는 소나무 팩? 금사월 루프물이야?
**라미수금사월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은 시청자야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AsiaToday_News

From Twitter

**뜨(봄을 닮은)드라마는 아무 잘못이 없다.. 금사월을 챙겨보기 시작한 내 잘못이다 해탈
**카엘이 너무나 예뻐!! 앙창 세상금사월 5년 후라구여???? 우와 나 어늘 이거 첨보는데 5년 후랰ㅋㅋㅋㅋ ㅋㅋ ㅋㅌ ㅌ ㅋ ㅌㅌㅋ ㅋ ㅋ ㅋ ㅋ
**질만이살길이다)) 진이✌솔직히 금사월 급전개다..
**HONEYPUM❤금사월 중간에 작가 바뀐 거 아녀,,,?;
**다금ㅎㅎㅎ샇ㅎㅅㅅㅅㅅ월ㅎㅎㅎㅎ금사월뭐얔ㅎㅎㅎㅎㅎㅅㅎㅎㅎㅎㅎㅎㅅㅅㅎㅎㅎㅎㅎㅎㅅ
**eco=Trainholic(데코)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망했엌ㅋㅋㅋ
**라샌맘❅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울( ・ิ v ・ิ· )금사월 엔딩 어케남
**커뮤계아닌커뮤계]뽀금사월 보는거 빡친다 그림그려야지
**델: W.A.R./심연(하)/희망아..아빠땜에 금사월 못봤는데 사이다예요?
**호 홀릭아 이제 주말을 뭘로 채우지 ㅋㅋ 욕하면서도 봣던 금사월인데 ㅋㅋ
**일금사월 미쳤나 진짜..😂
**oopBackㅋㅋㅋㄱㅋ금사월 장르가 코미디였냐ㅋㅋㅋㅋㅋㅋ
**nknown금사월 너무 막장아니냐 아무리 그래도 저렇게 인12피니트처럼 폐지 줍고있네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샘물금사월 뭐야 대체,, 구두닦이 뭐여,, 80년대 드라마도 아니고 ㅋ
**정:D금사월 결말 뭐시다요..?
**Everytime 덴챠금사월 못본새에 뭐가 어찌 된거지,,,
**나간 부질이를 찾습니다금사월 뭐 1화부터 점 정상은 아닌건같앗다지만...
**샤인 ❣아 존나웃디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콘전편보다 금사월마지막화가더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쬬보고싶다 엘리❤금사월 내용 도랏,,,결말왜이래,,,,,,,쒸익,,,
**딸낙엽송 내딸금사월 막방!!!!!!!!!!!!!!!!!!!!!!!!! 악아아악악악 못 봤어...앜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jino0112

From Twitter

**헨 (*´ڡ`●)금사월...작가.....욕나온다
**에 왔 졍금사월 무슨 전개냐
**i.금사월 마지막회 왜이럼. 개연성은 기대도 하지 않았지만 전개가 왜이래
**M머꼬솟뭐옄ㅋㅋㅋㅋ 금사월 왜저랰ㅋㅋㅋㅋ
**뜨에게 티켓을✨ 어 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불쌍해요.. 방법이 쩜 잘못되긴 했지만 제 기준 금사월에서 젤 열심히 산 사람...
**♢^6구역 퐁당 '^' ♡존나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 곰치메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금사월 약먹음...?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BMNkRNs2mjTV8Dw

From Twitter

**방울맛쿠키아이고.. 금사월 결말 왜저러냐...
**saYuki예상대로 금사월 마지막화도 타임워프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규텅장 δvδ 완빡!금사월미쳤냐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
**유성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런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시청자들 고구마 한웅큼 먹는 소리 들리는 것 같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합니다:) 미니밍아빠가 금사월 보고있어서 옆에서 보는데, 5년후 나오면서 만후아저씨 구두닦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받즈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니 나 금사월 안보고 탐라반응만 봣는데...대체...?ㅋㅋㅋㅋㅋㅋ
**hhhhhhhhhhhh금사월 만든 새끼 죽이고 싶다 으 시끄러워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fyjypnation

From Twitter

**가튼살ㅁ진짜 금사월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한 우럭대체 금사월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기에 사장님께서...
**근하고싶다금사월 엔딩 개 그지같은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ㅋㅋㅋㅋㅋ금사월 존나 너무한다ㅋㅋㅋㅋ
**랑❤( ・ิϖ・ิ) 이따 전화하자ㅠㅠㅠㅠㅠ보톡하자이따가ㅠㅠㅠㅠㅠ나 금사월조구..
**ong-Phil Lee암튼 오늘은 마봉춘의 내딸 금사월과 스브스의 애인있어요 마지막 방송하는 날. 금사월은 오늘 51회, 애인있어요는 오늘 50회. 후속작들은 제발 좀 재미있길.




금사월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likeYJS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AsiaToday_News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

금사월 내딸 마지막회 드라마 마지막 막방 대체 다들 오늘이 박세영 엄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