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Posted by 마리쉐
2016. 2. 28. 23:17 ALL

**근하고싶다 오혜상 저런 썰 대체 언제 있엇냐고요 개 과거날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오혜상은 ㅎㅅㅎ...
**사이 드라마를 보면서 미련한 사람이 소신을 갖고 살면 암걸린다는걸 알았다 우와.. 마지막화까지 암걸려 대박 오혜상이랑 강만후가 감옥에 갔는데도 마지막화가 찝찝해 대박
**뚜오혜상은 어떻게되고 주세훈씨는...? 사월이랑 참빈씨는...? 오월이랑 시로는...? 걀말개똥
**ress 쿵심 심장오혜상이 제일 낫네
**au해결사 오혜상 스핀오프 이런거 해주세요
**불 속에서 꿈꾸는 중 주오월×금사월×오혜상 이게 최고다 시밤 그리고 승자는 우랑이 미랑이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gimmeeeeluv

From Twitter

**내 딸 오혜상 보는데 이래서 무리지을땐 홀수로 지으면 안됨
**라이치방 |メンノ사실 나도 오혜상 좋게봐서....
**W오혜상이 나만 사랑해주는 누군가를 바라는 게 큰 죄냐고 왜 나는 악착같이 욕심내야 하는 거냐고 하는데 그게 너무 이해가 돼서. 너무..
**앓이가 심한 김말이ㅋㅋㅋㅎㅋㅎㅋㅎㅋ오혜상이 존나 미화돠버림ㅋㅋㅋ그럴거면 좀 초반부터 깔아주던갘ㅋㅋㅋㅎㅋㅎㅋㅋㅋㅎㅎㅋㅋㅋㅋ주세훈만 불쌍햌ㅋㅋㅋㅋㅋ
**즈오혜상 어릴 때 애기 누구 닮았어 아 그 그 그 왜 그 신 그 그 그 그그그그그그 검사외전에 왜 그 그 그......... 그...... 강동원이랑 키스한 여자분...............신..........
**포트라이트아니 온갖 나쁜짓이란 짓은 다했는데 기억이 존나 금방 리셋되나ㅋㅋㅋ왜 오혜상도 그렇고 강만후도 불쌍한 걸로 동정심 자극하냐? 금사월 아오 진짜
**바다의 이슬]내딸 오혜상ㅋㅋㅋㅋㅋㅋ

**노미야 빌리지 109동오혜상 저렇게 이쁜데 왜 악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주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
**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혜상 출소전이나 후나 넘나 똑같아서ㅋㅋㅋㅋㅋ어휴
** 발목돼지 )아 금사월도 존나 웃겨. 오혜상이 니한테 얼마나 족같이 햇는데 지금 왜 혜상아....하면서 애틋해하냐
**이@메구미나만 위해주는 아빠를 얻기위해 난 왜 아등바등 살아야해.. 오혜상 이 대사에 심장 히트 맞음
**린 이쯤되니 오혜상 불쌍..
**즈와 오혜상 진짜 최고 여신
**미션오픈 구텔~지금까지 내딸 오혜상을 시청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DAL_0105

From Twitter

**밥집오혜상 딴건 넘 별론데 비주얼과 ㅆㅅㅌㅊ 자존심 넘 조음 ?
**마(반동결 할려나/메인트 참고)뭐야 오혜상 이 츤츤 같은 상황은
**제발 B반) 팃치오혜상 왜 부르는데 아주 슈ㅣ발 화해랃 하겠네?
**원오혜상 착한거봐.......ㅠㅠㅠㅠ
**국적으로뷔가내립니다 강만후 오혜상 완전 후회공 루트 정석인데
**그오빠내사랑 오혜상
**OSE오혜상 머리묶은거 미친 존예..

**유×press it오혜상....
**제발 B반) 팃치 진짜 이러다 오혜상 다시 받아줄듯
**콘 f2/f4구역 구하는 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혜상두........
**즈아 오혜상 너무 예뻐..................
**원???? 오혜상 출소??
**내딸 혐사월 전형적인 김치드라마 엔딩으로 가네 역시 혐오스럽다.. 하지만 오혜상 예뻐서 본다
**설의 용사 초키님⚡️아 진짜 마지막 개 이상하게 끝나네 오혜상 강만후 오월이 남편 젤 쓰레기들인데 하나도 안불쌍해 ㅋㅋㅋㅋ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ROSETEARS_BJD

From Twitter

**마(반동결 할려나/메인트 참고)내딸 금사월... 오혜상 살인미수 세번으로 징역 5년이야...? 해온 짓만 보면 무기징역 내고도 남는데...?
**(yeon)강만후든 나쁜놈인데 불쌍하게 나오는데 오혜상도 그렇고 진짜 !! 복수극이 통쾌 하기는 커녕 찝찝해!!!
**구리 오혜상 변호사 그.. 대도사건 범인 아니여써요..?
**빨1 이충균(Ch.k.Lee) 시몬걍 주검사랑 오혜상도 합체해
**pril주오월 오혜상 최고
**오혜상 징역 5년은 ㄹ 말도안된다
**레 오혜상 맡은 변호사 시그널에 나왓엇어!!! 실적없는 변호사로....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prism_pripara

From Twitter

**빠의 밤/잎내딸 오혜상 ㄱㄹ
**그오빠티비드라마에 오혜상만큼 섹시한 캐릭터가 나오기 힘들지...
**접률⬇ RONHAE❁ㅂ분명 주세ㅜ훈이랑 오혜상이랑 합칠것같다 ㅂㄷ
**lㅁlㄴl오혜상 전과여부에 연연하지않고 꾸준히 성격 더럽고 꾸준히 열심히 사는거 넘나 좋은ㅋㅋㅋㅋ
**빠의 밤/잎내 딸 오혜상
**란사/S2] BERRY오혜상 주세훈 이어지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ㄱ할말업싸....
**최애가 드디어 죽은]Al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딸 오혜상ㅋㅋㅋㅋㅋ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prism_pripara

From Twitter

** 발목돼지 )주세훈 너새끼 오혜상이랑 해피엔딩하면 죽여버린다 진짜
**스9주세훈이랑 오혜상이랑 잘되면 진짜 주세훈 개호구 인증..
**anbyul☆ 오혜상이랑 다시 되는 것보다는 차라리 그게 나을거 같은데....또륵
**건요정솔찍히 오혜상은 매력없는 연민정이지 연민정만큼 뭐 매력쩔고 대단한 캐도 아닌듯
**돼지@유메노사키 노동자으아아아아 오혜상 불쌍한것처럼 연출하지마
**요그/ヨグ✨솔직히 찬빈이랑 사월이랑은 깨지고 주세훈이랑 오혜상이랑은 되었으면 좋겠는데
**로즈↩오혜상 수치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toa14123

From Twitter

**더테일 구하는 나쵸오혜상 언니ㅠㅠㅠㅠㅠ
**eco=Trainholic(데코)그리고 오혜상 선역행
**탠딩,2층 날짜,구역 상관없는 숑숑아이씨 오혜상이랑 ㅣ어주면 작가쓰레기인증
**미션 받게 해주세요...오혜상 예쁘다고...
**존예@깜고미친ㅋㅋㅋㅌㅌㅌㅋㅋ오혜상 아직ㄱ못잊었냐 징하다
**✊l ㅋㅋㅋㅋㅋㅋㅋㅋㅎ ㅏ 진짜 노답이야 오혜상 임시로 쉴드쳐주는것도 빡쳐 조온나
**이설마 오혜상...ㅎ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oxo_dus1

From Twitter

**건요정오혜상 왴ㅋㅋ무승일이 일어난가야
**대돡빠 비홍교도소에있던 오혜상이 금사월보다 때깔이좋음
**OSE 맞아요 방법이 잘못되긴했지만 불쌍하지않아요진짜?? 남들은 타고나는걸 저러케 얻으려고 개고생을하고 노력을했는데ㅠㅠ 짝사랑만하다가 끝난 오혜상..
**지실트에..오혜상...
**-69 저도앙콘가고싶어요ㅠ❤벼리냐로강만후나 오혜상이나 어쩜 다 5년이야. 형벌이 ㅋㅋ 미친 ㅋㅋㅋ 5년 보낼려고 다들 그 난리를 ㅋㅋㅋ
**이@메구미 오혜상은 속으로 그런 아빠는 죽기 전까지 널 위했다고 왜 남들은 태어났을때 다 가지고 태어나는 나만 위해주는 아빠를 난 왜 아등바등하며 얻어야하냐고
**루토나이 작가 악역이 왜 ㄴ인기조은지 알것같음 오혜상 캐릭터성 개쩔어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egg4curse

From Twitter

**특 영업사원 하느님금사월 보다가 오혜상 너무 미화돼서 짜증나서 꺼버림.... 아빠가 싫으면 삐뚤어져야지 왜 아빠를 죽여 개소름
**냐아니 이 드라마 결국 오혜상한테 준 벌이 뭔데? 둥절
**eco=Trainholic(데코) 오혜상도 콤보 등장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왜 오혜상이 출소해서 저러고 막 아 벽 퍽침
**이@메구미 오혜상도 깜빵가구 ㅠㅠㅠㅠㅠㅠ 임시로도 ㅠㅠㅠㅠㅠㅠㅠ 임시로두 갔어요 임시로가 오혜상 증거 번복해서 끌고 들어가버림
**엣쏘ㅋㅋㅋㅋㅋㅋㅋㅋ오혜상ㅋㅋㅋㅋ꼭 누구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도어린게 어른한테 대들어엇!
**칰강만후 용서하고 금혜상 다시 오혜상 만들어주면서 우리가 너의 부모다!! 흑흑흑 혜상이도 아빠이쪄 반성해쪄 이러고 끝나면 뒤져 진짜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wikitree

From Twitter

**OSE님들 현실은 오혜상 출소해도 재벌가 딸입니닼ㅋㅋㅋㅋ잘먹잘살
**더테일 구하는 나쵸오혜상 언니 개좋아
**야몇 년 뒤 오혜상 짱쎄닼ㅋㅋㅋㅋㅋ
**별민아 하 고작 5년지낫는데 오혜상이랑 강만후 둘다 출소한거 너무 어이없다👿
**스9오혜상은 변한 게 하나도 없네
**커미션]✨용달✨아니 오혜상 성격더러운거 너무 좋음 ㅋ ㅋ
**パラン@태민이앨범나와욤 오혜상 재판 마지막 대사 이제 그만할래요 재미없어서요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missauditor

From Twitter

**회 오빠 유기현 오혜상 착해진 것 같네
**늘을 나는 루미타스오혜상 왜 감옥가기 전이랑 옷이 똑같아
**부님의 솔히쮸오혜상 여전히 성격더러웤ㅋㅋㅋㅋㅋㅋ
**생의낭비오년 후에 오혜상은 슬프게도 오년 전 수감 때와 같은 옷을 입고있다ㅜ 단벌신사댐 ㅠ
**카케오혜상ㅋㅋㅋㅋㄱㄲㅋㅋㄱ
**00오혜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선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혜상 미친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mirage_pig

From Twitter

**마오혜상 지금 그건데? 일진인데 보니까?
**ab (✿◖◡​◗)한결같은 오혜상 ㅋㅋㅋㅋㅋ
**콘표 구하는 눈꽃❄오혜상 성질머리는 안죽었네 ㅋㅋㅋㅋㅋㅋㅋ
**콘f3,4구역 티켓 쓰레기통 설봉오혜상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ubi/한유미친 강만후 왜 5년 살고 바로 나옴???? 오혜상도 ????
**나오혜상 강만후 왜이리 초라해졌냐..
**밥집오혜상 출소해도 무섭네ㄷㄷ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subin1116

From Twitter

**디어오혜상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오혜상 개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병원오혜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 오혜상 어렸을때부터 소패끼 있었지만 애정부족하지만 않았어도 저정도로 심해지진 않았을것 같다...어쨌든 박세영 이쁘다
**피캐드❄오혜상이랑 강만후 벌써 출소했네ㅋㅋㄱㅋㅋㅋㅋㅋㅋ
**집이애오난 왜 오혜상이 너무 불쌍햍,,,,,,
**연뭘해도 다 5년만에 나오는...강만후도 오혜상도...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nql2390

From Twitter

**영숙오혜상을 보고 있으면 소시오패스 같다. 자기가 원하는걸 가지기 위해서 남을 해하고 그것에 대한 일말의 죄책감이나 반성이 없고 마무리는, 남들은 쉽게 갖는걸 왜 난 악착같이 뺏어야 갖게되는거냐며, 남들 가진걸 탐낸거 뿐이니까 잘못은 없다고 말한다.
**디쨩 ⁄(⁄ ⁄•⁄o⁄•⁄ ⁄)⁄! 아무리 ㅜ 피해자살았다고해도 너무한거아닌가요 진짜ㅜ 이제 이따가 5년후... 하면서 천비궁 지어진거 보여주고 주세훈이 두부사서 오혜상 찾아가는거 아닌가 몰라요..
**숙젠장 오혜상 이쁘다,,
**ㅠㅅ오혜상 최소 징역 100년은 해야 되는데.. ??
**근데 강만후 방화로 잡혀간거면 살인미수인 오혜상보다 더 형 짧은거아님..?
**간퀴저씨네필지네333오혜상 끝까지 안뉘우쳐서 좋아...
**접률⬇ RONHAE❁오혜상 징역5년이면 뭐냐 살인미수5년ㄴ 약한거???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_deer221

From Twitter

**요그/ヨグ✨오혜상 그래도 지금까지 은근히 자기만 사랑해주는 사람을 원했단 묘사가 안 나온 건 아니고 그래서 이해가 안 간 것도 아니었는데 이렇게 빨간 줄로 끝나다니 그냥 주변 인간들과 다 인연만 끊게 만들어도 으어; ㅋ ㅋ ㅋㅋ
**이씨 ( ̄^ ̄)ゞ오혜상 5년 뒤에 나오면 주세훈 두부 들고 서 있을듯
**종현(李鍾鉉)イ・ジョンヒョン오혜상 오혜상하길래 누군가했더니 드라마 등장인물이었나..
**더테일 구하는 나쵸오혜상 언니 영원한 언니의 팬이 더ㅣㄹ게요
**제발 B반) 팃치이러고 갑자기 5년뒤 이러면서 오민호랑 금사월이랑 오혜상이랑 천비궁 지으면 개웃길듯
**닐라슈가오혜상 오렌지립 뭐쓰냐 공유점,,,,
**룻꼭 오혜상을 용서하게 하는게 아니고 그냥 조금이라도 완전한 싸이코는 태초부터 싸이코는 없다는걸 보여주려는거 같은데...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cacaobeen

From Twitter

**이@메구미아 오혜상 존나 나쁜년 맞은데 나 사실 지금 오혜상한테 존나 감정이입되서 기분 알 것 같아. 나도 우리아빠 나보다 우리 친척언니들이 먼저라서 맨날 언니들 밉고 언니들 싫고 언니들은 삼촌도 있으면서 맨날 우리 아빠 뺏어가서 나 진짜
**이과](존)나 이제르 욾얷 잘못맞아서 죽은척하지만...점을찍고 살아돌아온다 안녕 오혜상
**돼지@유메노사키 노동자오혜상 왜 비련의 여주코스하냐 저거 저거 저오싸패 저 싸패년 더 비참해져야하는데
**마이 ✌오혜상 감옥간당!!!!!!!!
**노오혜상 그 많은 짓 하고 막화에서 갑자기 동정 사고 비련의 여주인공 연출하고 징역 5년이라 열받는구만요
**냥 연랑오혜상 이쁘긴 이쁜데 난 홍도가 더 타입임
** 사소리맘 힝루 ✿오혜상 뷸쌍햇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mtnnews

From Twitter

**오혜상 눈에 바른거 예쁘닥오 ㅎㅁㅎ
**ㅠㅅ오혜상 징역 5년이라니..
**란사/S2] BERRY오혜상 임시로 감빵에서 피어나는 사랑으로 드라마 한 편 찍자
**선오혜상,,,, 바들바들
**토리❣금사월 보는데 그냥 오혜상은 이해못할 악인 만들려는 건가보네.... 어설픈 반성한 다른사람 보다 훨씬 나은듯...
**탐쇼오혜상 이쁘긴 조온나 이뻐.....
**나이 드라마 자꾸 오혜상 용서하게 만들려고 하는거 짱싫음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minedod

From Twitter

**바찡오혜상 출소해도 30대일텐데
**레어의 지팡이, 도돗오혜상 너무 예뻐 솔직히 배우 너무 이쁜듯
**노오혜상 왜 막 아 제발 죽자! 세상 멸망 엔딩!
**그오빠오혜상을 석방하라
**곰 ʕ•ٹ•ʔ오혜상 립 존예
**리오혜상 립 예뻐
**돼지@유메노사키 노동자오혜상 저 싸패년 징역 5년밖에 안되냐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onesea_melody

From Twitter

**✨오혜상 연기 개잘해....
**래지향형 H.M[국민의당]오혜상 결국 살인미수죄인데 징역 5년받았구만.
**오높게 덕질하는 쿠셔니스트극한직업 오혜상 변호사
**존예@깜고그와중에 오혜상 존나 이뻐....
**진 {엉_윱)아니 오혜상 무슨 사토라레냐 맨날 대사를 나레이션처리해 ㅋ ㅋ ㅋ
**반REST)소우주아 오혜상 개불쌍해ㅠ
**오혜상은 아직도 아빠 원망 ㅠ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Mugle_1221

From Twitter

**마오혜상 저 변호사랑 이어졌스면.... ??? 너무 변호사 너무 잘생김....
**아 근데 오혜상이 너무 예뻐
**치오혜상 금사월이 이름 더 얘쁘다..
**떡아이스오혜상 오늘따라 더 예쁘네
**로코랑 켄마가 이뻐요/민트맛뱅봉오혜상 겨우 5년이야?
**피 조아서 매일 벽부숨.. 희나찡✨오혜상은.... 절레절레
**00 그래 오혜상 변호사 잘한다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me01122

From Twitter

**제발 B반) 팃치오혜상 이제와서 쿨한철 오지고요 지리고요
**야디진짜 예쁘긴 더럽게 예뻐 오혜상
**나와 오혜상 징역5년밖에 안된다니
**流오혜상 5년 갖고 되나
**룻오혜상 변호사랑 사귀나
**피(재수ing)오혜상 지금 다시 보니까 존나 불쌍하긴하네 진짜로 악질같이 행동하긴했지만 그 행동들의 근원들을 보면 결국 애정결핍이었잖아
**노왜 결국 지혜 아줌마는 마지막 화까지 슬프고 울어야 하고 오혜상 왜 비련의 여주인공인 척 하냐 진심 노답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22222jj

From Twitter

**화 [쵱캐가이뻐요]ㅋ ㄱ 오혜상 징역 5년이네 .. 마지막에 5년후하고 쟤 보육원이나 고아원에서 봉사하겠네 뭐..
**칰와 오혜상 방금 존나 이뻤어
**근하고싶다오혜상 무슨 오년밖에 안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생각해보니 신세영은 고작 2년 받앗지
**:)오혜상은 나쁘지만 박세영은 이쁘다
**미션 받게 해주세요...오혜상 예쁘다. . . . . . . .
**라임성애자 별샌디(츄욱오혜상 존나 싸이코다 진짜 재미가없데 ㅁㅊ..
**냐아니 오혜상????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mirage_pig

From Twitter

**죽오혜상은 살인미수죄를 적용 징역 5년이라니 짧잖아요
**이씨 ( ̄^ ̄)ゞ오혜상 5년????
**돼지@유메노사키 노동자오혜상 쟤 뭘 잘했다고 질질짜??
**제하야カゼハヤ징역 5년?!?!?!!?!?!? 오혜상
**강없는김로코~~~!!~~~ 진쟈,,,,오혜상 넘얘뻐욧
**오혜상 개조아 ㅠ
** 남자가 내 남자다 미리미요오혜상 마지막 한마디 너무 좋다... 내 최애캐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JinNight1204

From Twitter

**00 절 실망시키지않읍니다 오혜상....
**로눈물의 반성타임을 보면서 혜상이만큼은 끝까지 ssang년이였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너무좋다 오혜상ㅋㅋㅋㅋㅋ
**타는변차장장보리에서 연민정은 그래도 마지막에는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는 행위라도 있었지. 금사월의 오혜상은 정말 끝까지 자기 잘못은 인정안하는구나. 재판정에서 마지막 진술이 "그만할래요 재미없어서요"라는거 보니..이건 뭐 일말의 동정도 안가네
** 남자가 내 남자다 미리미요오혜상이 그나마 이드라마 유일의 낫캐붕캐인듯...
**au아 마지막까지 멋지다 뭔가 이 드라마 자체를 하나의 오혜상의 미친 장난으로 만들어버리는 것 같은ㅋㅋㅋ
**야(타마마)오혜상 너무 허무하게 인정하는데???
**노피나헉 오혜상 잘 가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DAL_0105

From Twitter

**라세오혜상 얼굴은 죄가 업다,,
**루오혜상 재미없으시답니다 깜빵등판
**노미야 빌리지 109동오혜상 이제 포기하냐.. 질질 끌더니만..
**카츠혼카츠 투삼✌️아 진쨔 오혜상 예뻐;;;;;;
**원오혜상은 진 실로 주 세훈 을 살 앙 했다 고!! ! ! ! ! ! ! ! !
**니오혜상 염병..
** 몽오혜상 불쌍해..... 어휴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rom Twitter

**로오혜상 반할것 같애
**화 [쵱캐가이뻐요]오혜상아.. 사과를 해..
**ekki/れっちゃん오혜상 진짜 싸패다......
**ふと/오후토오혜상 커뮤흑막이니?
**레오혜상 넘나 가을웜톤.... 스타일링 잘보고 있는ㅋㅋㅋㅋ
**커미션]✨용달✨아니 오혜상대사 ㅋ ㅋㅋ ㄱ ㅋㅋ ㅋㅋㅋ ㅋ ㅋㅋ
**곰 ʕ•ٹ•ʔ오혜상 립 오렌진데 왜 아까 판사볼때는 핑크야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rom Twitter

**코 타케야/츠바키 MON(혜야)와 드디어 오혜상
**제발 B반) 팃치꺼져 오혜상 그만 말해
**하!오혜상♡임시로 응원합니다.. 그냥 둘이 결혼하세요... 잘어울림....
**회 오빠 유기현 아 근데 오혜상 너무 불쌍해 ㅠㅠ
**맨티코오혜상 정신차려 ㅅ 어휴 그냥 악마아니냐 넌?
**린 오혜상 연기 잘해서 더짜증남..
**죽음 위카 ㅋㅋㅋㅋㅋㅋㅋ오혜상 쟤는 진짴ㅋㅋㅋㅋㅋ끝까짘ㅋㅋㅋㅋㅋㅋㅋ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rom Twitter

** 도개걸 윶 모 ➷솔직리 발암갑은 오혜상~~!
**죽드디어! 오혜상이! 최후진술할 타임!
**학생만족 드라마특성이긴한데 오혜상이 패드립날려도 상황에 아무변화없음... 특히 지혜아줌마... 나같으면 그런말들 듣고 사랑했닼...! 이렇게 못함ㅋㅋㅋㅋ
**금@日常오혜상 끝났군
**임시로 오혜상 겨론 ㄱㄱ
**마오혜상 잘가 넌 끝났다^^
**미키작가가 오혜상 한사람한테 다 쌓아서 슈퍼악역 한명 만들고 평화로운 세상 만들고 싶은가보다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rom Twitter

**접률⬇ RONHAE❁캬 오혜상 존망ㅊㅊㅊㅌ
**선오혜상ㅈ됨
**음달기가 취미인 히츠류오혜상 축 깜방
**제발 B반) 팃치솔직히 임씨도 저거 걍 이제와서 착한철 오지게 하는거지 걍 오혜상이랑 한배타긴 싫어서 번복하는거임
**보들 오혜상 얘기얌 ㅅ
**태오혜상은 극딜에 소질이있다
**하코오혜상 넌 끝났어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rom Twitter

**노아이고 오혜상 망했어요
**디쨩 ⁄(⁄ ⁄•⁄o⁄•⁄ ⁄)⁄!한세규 승소율 0퍼니까 ^^.... 오혜상 끝났군!
**리오혜상이 너무 끈질겨서 너무 혐오
**이@메구미오혜상은 미친 레드립도 예쁘고 오렌지립도 예쁘고 난리났네
**싸당첨유자'3'❤오혜상만 정신 못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칰오혜상 대단한 싸패력
**냥 연랑임시로랑 오혜상 어울리네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rom Twitter

**오혜상 정신 못차림 걍 깜방가라
**제발 B반) 팃치뭐래 오혜상 뒤져라
**룻오혜상 변호사 잘생겨서 왜 저 쓰레기를 변호애
**그오빠아휴 어뜨케 저 이쁜 오혜상♡
**OSEㅎ내가 품는다 오혜상..
**레몬주] MeU 레몬오혜상 배신해라!!!
**롸똬똬똬오혜상은 왜 변호사 안바꿔ㅋㅋㅋ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rom Twitter

**존예@깜고오혜상이랑 임시로랑그냥 둘이 결혼하면 안됨?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ㅌㅋㅋㅋ
**고바나나마지막까지 오혜상 코트는 예쁘다
**스타블룩 카페마롱내 방에선 이학영의원이 시를 읽는 소리가 들리고 거실에선 오혜상이 소리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2 / F4 앵두앙증♥오혜상은 아직 정신을 못차렸어...
**린토끼٩(๑òωó๑)۶오혜상 하나님한테 뭘 비냐 제가 그렇게 잘못햇나요? 하는 거 존나 싸패같닼ㅋㅌㅌㅋㅋㅌ
**3코 히카 캎원] 影山 앓이의 뮴님 연민정이나 오혜상이나 어휴 발암
**력 리스 오...오혜상...!!!! ╰_╯ 마토님두 쬰밤 사월이밤 ○’ω’○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rom Twitter

**제발 B반) 팃치아 빡치는데 오혜상 개이쁨
**이@메구미내딸 금사월 팀 하루빨리 오혜상이 매 장면마다 쓴 립을 정리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줬으면 좋겠다
**OSE오혜상 불쌍해... 사랑하는 사람한테 한번도 사랑받지못하는게..
**학생만족 오혜상 근데 존나 머리 잘굴러가는거 같은데 너무 자주 이성을 잃어서 패드립날리고 그러는거보면 존나 줏대없는 캐릭터임 박세영 존나 선한역만 하다가 이걸 계기로 막장만 하는거 아닐지 걱정...
**뚜오혜상 제일싫은점이 자기가질못한걸 몰라
**반동결]듀라엘 그와중에도 오혜상은 꾸준해서 놀랍다....
**2 / F4 앵두앙증♥주세훈이 오혜상을 어찌 받아주냐..

오혜상 금사월 변호사 내딸 한세규 강만후 주세훈 강찬빈 오월이 주오월 내딸금사월

From Twitter

**a벌써 금사월이 마지막회라니 혜상이 슬프게하지마 우는 것도 예쁜 혜상이 ㅠㅠ 세훈씨 저거 발놈 저거 주위 사람들이 오혜상이 어떤 년인데~~ 하면서 다 말릴 때는 나는 혜상씨의 모든 것을 다 품고 갑니다~~ 해놓고 지금 뭐래 저 새끼
**요일포카발송_진리‎ (˶′◡‵˶)오혜상 화장술 좀 전수해다오
**ARY오혜상 애잔
**피 오혜상 팽
**거본 쯧쯧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할미볼 개웃기넼ㅋㅋㅋ 근데 오혜상 진짜 모 잘못을 모르고 지가 손해만 본거라고 그러고... 주세훈 거짓말 존나 못핞;;
**이탬나는 본다 금사월을. 나는 욕한다 임시로랑 오혜상을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