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8. 23:22 ALL

**윤실내딸, 금사월 51회 즉 최종회때 신득예 전인화 가 다리 절뚝거리면서도 힐 신는다고 뭐라고 하지마라! 그건 어쩔수 없잖아! 그럼 그 옷에 운동화를 신니?
**야방 보는 듄그래서 금사월 공식이 조비->강만후->신득예라고여???
**훈이네 애기 갈치〈')+++< 제목 내딸 신득예로 바꿔주어야 합니다,,,,
**짱노 아야 자매품 내친구 주오월 우리엄마 신득예
**요정강만호는 신득예를 정말 사랑했나봐.
**카케강만후 신득예는 아니더라도 금혜상 주세훈은 될줄알았는데ㅋㅋ
**nnn 신득예 성공스토리 ㅠㅠㅠㅠ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_yoojeong_

From Twitter

**야아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걍 내 딸 신득예다
**각,됴각! 내딸금사월이 아니라 우리엄마신득예였음ㅠㅠㅠㅠㅠㅠㅠ
**니기리 죠강철의 건축술사 신득예
**님오늘의 암걸리는 한마디 신득예 사월아, 너는 나의 가장 큰 선물이야. 금사월 엄마, 저 태어나길 잘 한것 같아요. 아이고 끝까지 고구마 먹이네
**마스 옆 스민내 엄마 신득예로 하라고 그냥
**각,됴각!우왕 드디어 사월이 끝나따....신득예엄마 젤고생하셨습니다ㅠㅠㅠㅠ 혼자서 하드캐리하심👍👍👍
**존예@깜고하.....득예님 ............ 내 엄마 신득예 아니냐 이정도면

**og river하는 레밍내엄마 신득예 끝!
**보들달려라 신득예
**미션 재개장한 a안개a 신득예!! 이러고 분노분노하면서 득예아줌마 좋아하잖아요
**개 (메인이벵내 딸 금사월 x 내 딸 신득예 o 내 딸 주오월 o
**뀨ㅋㅋㅋㅋㅋㅋ신득예 다리 그렇게 됐으면서 뾰족구두 신는다고 엄마가 드라마는 드라마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득예'만'을 향한 강만후의 감정은 정말 다이포유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저 다리로 하이힐.. 신득예아줌마.. 단화 신으시지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boojang_kim

From Twitter

**정만후에게 죄가 있다면 그거슨 신득예를 죽도록 사랑한 죄!!!!!!!!!!!!!!!!!
**도얀데레 강만후의 트루러브 신득예
**심히 일하는 다림양!티격태격 사월이와 찬빈이... 신득예를 먼 발치에서 바라보며 옛일을 회상하는 강만후... 득예야 참 아름답다...행복해보여서 다행이야...
***고통의 은행닢*★신득예... 이름 되게 잘지었다 해야되나 겁나 특이하다 스고이나
**ions : CIVIL WAR 개인적으로 울엄마 신득예 나 내 절친 주오월 이 드라마 이름으로 맞다고 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반REST)소우주글고 강찬빈 신득예는 머 스티리폼에 깔려서 ㄷ절름발이되고 몇시간동안 혼수상태여 개복치임?
**심히 일하는 다림양!사월이랑 찬빈이 차에 태우고 어딘가를 가는 신득예...

**심히 일하는 다림양!열심히 걷는 운동을 하는 신득예와 도와주는 찬빈이....
**eco=Trainholic(데코)신득예 재활활동 개긋..
**합병원허걱ㄱ강찬반 신득예 어깨잡고 안음...
**심히 일하는 다림양!혜상이 출소를 기다리는 지혜... 올해의 CEO상 받는 신득예...찬빈이 부축받으며 수상소감 하러 나옴
**두신득옠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 절단 했다면5ㅓ 걸을수 이써.다만 부축 하면서...그러고 또 힐을 신엄서...다리 ㅏㄴ좋으신 분이.
**합신득예 아줌마..
**컴신득예 재활중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onesea_melody

From Twitter

**합병원허억 존예 신득예
**ekki/れっちゃん사람이 못된 거랑 별개로 신득예는 진심으로 좋아했던 거 같은데 그러게 왜그랬어...
**심히 일하는 다림양!강만후와 만난 신득예... 변호사 선임할 생각없다며...그간의 죄를 다 인정하는 강만후... 죽을 때까지 사죄하며 살겠다는 강만후... 그녀가 휠체어 타고 나가는걸 보며 오열....
**존예@깜고와....강만후 존나 신득예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트루러브인정합니다
**냐드라마 제목 솔직히 내딸 신득예 아니면 내딸 주오월이다
**치엥 그럳고보니까 신득예아줌마 왜 ㅅ휠체어 끌어줘? 그 아줌마 그 전동휠체어 존나 잘타는데ㅂ
**심히 일하는 다림양!호송 버스에 탄 혜상이를 바라보며 마음 아파하는 오민호... 이제 눈을 뜬 찬빈이...휠체어 타고 이를 지켜보는 신득예와 눈 인사를 나눈다..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onesea_melody

From Twitter

**パラン@태민이앨범나와욤 ㄹ 와 쩐다 오늘 신득예한테 신발사준단것도 그렇고 대사들 이상해
**현실충] 이리신득예 하반신 마비 나비효과 쩐다
**심히 일하는 다림양!아빠 면회 온...강만후 딸들.... 신득예 다리 상태 묻는 강만후... 이게 다 부실공사 탓이라고..하는데..그게 가족들 죽이려고 한건 아니지 않냐고 묻는...딸들... 오열하는 강만후...
**콘가는 봄훈 아니면 우리엄마 신득예...
**금사월 차라리 강만후 신득예 비극멜로로 가는게 더 재밌었을것이다
**심히 일하는 다림양!납골당에 가서 신득예 부모에게 용서를 비는 강만후 모.... 이제 그만 용서하고 주변인들 그만 아프게 해달라고 비는 강만후 모...
**심히 일하는 다림양!강만후 모는 강만후의 잘못에 대해서는 받아들이는듯.... 아직 의식이 없는 찬빈이를 쓰다듬으며 일어나라고 말하는 신득예... 니가 얼른 깨어나야 나도 미워할수가 있잖니? 흑흑...ㅠㅠ 찬빈이 너에 대한 마음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진심이었다 ㅠㅠ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0hello_there0

From Twitter

**랑해아닠ㅋㅋㅋㅋㅋ 신득예만 보면 용서해달래 ;;;
**플레금사월 존나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작가가 이제 수습 못해서 걍 대본 막 쓰는것같음;; 암사월은 갑자기 엄마한테 붙고 강만후는 신득예 ㅂㄷㅂㄷ 하다가 다쳤다니까 득예양 ㅠㅠㅠ 이러고.. 끝까지 변하지않는 캐릭은 신득예랑 오혜상밖에 없네
**パラン@태민이앨범나와욤와 대사 쩐다... 신득예 다리 절단수술했는데 거기에 대고 치는 대사가 "네 분이 풀린다면 내 머리칼을 잘라서라도 신을 사다줄게 제발 살려줘" 와 이 크리피함 뭐냐
**랑해신득예 강만후 용서하면 ㄹ 보살;;;;;;;;강만후 감옥가라
**메인트윗 알티]예은인뎁쇼 10분을 못봐서 신득예 다리가 어떻게 됐는지 넘 궁금한것..
**심히 일하는 다림양!찬빈이 안위를 걱정하며...사월이와 진정한 화해를 하는 신득예... 이때 병실에 들어오는 강만후 어머니와 찬빈이 생모... 무릎꿇고...찬빈이 구해줘서 진심으로 고마워한다.
**ゼンタ@ツッキー신득예 휠체어 엔딩..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From Twitter

**심히 일하는 다림양!정신을 차린 신득예는 찬빈이를 보러가자고 하는데...걷지 못하는 자기 몸 때문에...놀라고... 걸을 수 없냐고...물으며...현실을 받아들이려는 신득예...
**☆영☆*신득예 해도신 흉내내던거 복선이었냐.....
**콘가는 뽀숑뽀숑⭐️헐 신득예 다리
**치신득예아줌마 다리수술했잔ㅅ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에서 깻으면서 엄청 불치병수술한척해요 왜....
**호석 내딸 신득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히 일하는 다림양!일단....수술을 마치고...입원실로 옮겨진 신득예... 그녀를 간호하는 사월이... 이미 정신은 들었으나...아직 눈을 뜨지 않는 신득예... 그 앞에서 엄마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사월이...
**치니 원래 막 신득예아줌마 존나싫어해놓고 갑자기 조와하는처교ㅏ지마 금사월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From Twitter

**무리된 이 선율 위에서? 우리엄마 신득예 아니었음?
**치솔직히 금사월에서 금사월이랑 강찬빈이랑 신득예가 제일 별로야
**랑해찬빈이 생각은 신득예가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강만후랑 금사월은 신득예 생각만 ㅋㅋ
**심히 일하는 다림양!수술실에서 찬빈이 안위를 걱정하는 신득예.... 수술중인...찬빈이... 강만후의 부실 공사가 아들과 사랑하는 여인을 아프게 만든...이 비극...
**심히 일하는 다림양!공사현장에서 부상을 당한 신득예 수술실 앞에서 오열하는 강만후.... 소나무 방화건으로 경찰들에게 연행되고.....슬퍼하는 사월이...
**리강만후 신득예 앵슷한 관계성 좋다. 캬b
**ゼンタ@ツッキー사월이 드디어 신득예 엄마라고 부르네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From Twitter

**ooooooorin 솔직히 이거 내 딸 주오월이나 내 엄마 신득예로 바꿔야돼.....둘이 제일 맘에 들어
**치누가보면 신득예 불치병걸려서 시한부선고 받은줄알겟다 ㅋㅋㅋㅋ ㅋ존아웃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메인이벵내딸신득예
**콘가는 긴히님 공부하세요오늘 내딸 신득예 마지막날
**존예@깜고아 오늘 내엄마신득예 마지막회야 시들시들
**죽이렇게 배우자 이름을 불러주는 케이스는 적단 말야... 그런 의미에서 강만후는 신득예를 정말 사랑한 게 아닐까?
**죽물론 둘 사이에 진짜 애도 없고 최마리에게서 낳은 자식인 강찬빈을 신득예가 키웠긴 하지만 나는 금사월 볼 때 한번도 강만후가 신득예한테 찬빈엄마라고 부른 건 못들어봤고 오히려 집사람이나 득예라고 이름 부른 걸 더 많이 들음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From Twitter

**죽프로사랑꾼 강만후 강만후가 신득예한테 집착하고 트루러브 보여줄 때마다 물론 일그러졌다는 게 제일 큰 문제고 신득예 입장에선 용서할 수 없는 쓰레기지만 와.. 얀데레... 얀데레는 저렇게 해야한다라는 생각을 함. 물론 폭력 뺨때림같은거 과 부모님을
**건요정강만후 아들도 죽을 위기인데 신득예부터 찾곸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이 후회공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so뭔 스티로폼같이 생겨서 게다가 급작스런 반성 +다들 신득예만 걱정하고 강찬빈 걱정 별로 안 해
**치아 사실 신득예 금사월 강찬빈은 그냥 캐릭터가 싫어 특히 신득예 .. 존나 왜저래...;;;
**퐄의 상실。.:✽・゚+。.:✽신도하 왜 뜬금없이 온천에서 튀어나와서 어그로끄냐 신득예냐? 몬데?
**주메리미☄아 맞다 내엄마 신득예 보러가야지
**구내딸금사월은 진짜 졸라 제목 잘못지음. 만인의 연인 신득예로 지었어야지;;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From Twitter

**신4쌍잔망 진짜 반성하고 다리 다친 신득예 보살피면 ㅠ.ㅠ
**피 신득예는 진짜 헤더신되어부려따..
**마제국 다녀온 세자빈 민유님오늘자 금사월 보면서 어이없던거 1.철근에 다리가 깔렸는데 왜 기절하는가 2.강만후는 왜 지새끼 안찾고 갑자기 신득예를 찾으며 오열하는가 3.조비서의 월급은 누가 챙겨주는가
**존예@깜고애초에 신득예 좋아해서 얀데레짓ㅅ한거잖아 집착후회공 빼박이네
**신4쌍잔망 그니까! 반성하고 다리 없는 신득예 돌봐 준다고 그러면 아 그게 뭐가 돼?
**C파자마합작 하자_윤우?찬빈이가 나쁘다고? 아니 솔직히 찬빈이가 무슨 죄야? 신득예 이해 못 하고 자기가족 지키려고 한 거? 근데 신득예는 애초에 찬빈이 친모 아니잖아.. 물론 키워주기는 했어도. 강만후 도와준건 오늘 말했듯이 아버지 도와주고 다시 보금그룹 찾으면 착하게
**티소비왕 에피아니 사월이로 화해할 줄 알았는데 득예로 화해할 기세... 내딸 금사월이 아니라 내여자 신득예로 제목 바꿔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From Twitter

**막콘구하는방울 전 도대체 인물들의 심리를 예측할수가업네여^^ 신득예!! ㅂㄷㅂㄷ 하다가 우리득예 눙물 뭐조이게...
**팔팔 아중마ㅠㅠㅠㅠ 솔직히 내딸금사월 아니고 내아줌마신득예 아니냥ㅠㅠㅠㅠㅠㅠ
**스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 웅 전인화가 득예야 신득예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
**좀비]도령 신득예 회장님이 강만후 회장이 부실공사한거 강만후 잡으려고 핸드폰 위치추적해서 갔다가 찬빈이인거 알고 찬빈이 깔리려던거 밀쳐내고 다리가 깔리셔가지고 수술실 쌍으로 들어가써, 강만후는 오지로 도망가려다가 다친거알고 다시 튀어왔구
**이다빙수강찬빈도 참 노답이라 느꼈던게 강만후가 지금까지 한 일은 생각도 안하고 정작 강만후가 방화죄 저질렀다니까 놀라는것좀 봐ㅋㅋ 그리고 신득예가 어떤 일을 당해왔는지 알면서 자기 자식으로 생각하면 눈감아주면 안돼냐고 부탁하는데 진짜 뻔뻔해보였음.
**티소비왕 에피신득예를 향한 트루러브 플라토닉 아가페적 사랑 강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트 오혜상 강찬빈 신득예 스티로폼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From Twitter

**토도른 온리를 갈✨덕구 오늘 금사월 찬빈이와 신돈의 태세전환이예욬ㅋㅋㅋㅋㅋ+신득예 헤더신은 쩌는 복선이었던..것이비다..
**가튼살ㅁ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혜상 강찬빈 신득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생일! 레이샤(^◇^)/♡아니 근데 강만후는 신득예 진자진짜좋아하긴햇음....진짜마니ㅣ좋아하긴했음; 그래서 이혼하는 그 날에도 오늘따라 왜케이쁘냐고 막 그랬을정도로...근데 얘가 야심이 커서 그랬지 좀 뒤져라ㅗ
** 위드훈 ✨오혜상 강찬빈 신득예 나란히 실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강만후 이와중에 신득예 걱정하고 챙긴다ㅜㅜ 역시 착한사람이야
** 젤 홀.. 내 엄마 신득예.. 막판에 왤케 슬프대요ㅠㅠㅠ 곧 마지막화라닛..ㅠㅠㅠㅠ 소예님 감사드려요💕
**개의 으지가 가득 차따!근데 정말 강만후가 신득예 엄청엄청x10000000000000 좋아했나보다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From Twitter

**로즈↩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득예만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IGO 강만후 참 신득예 빠긴 빠였구나.......아휴 그런새끼가 아휴
**IGO강만후 근데 신득예 죽일라그러지않았어? 이제와서 저 예쁜다리를 어떻게자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ヾノ'ㅅ')ノシ야 강만후 진짜신득예 사랑하나봐.....
**리미친ㅋㅋㅋㅋㅋ강만후ㅋㅋㅋㅋㅋㅋㅋㅋ신득예 그렇게 원수처럼 보더니 다쳤다니까 아들 이름은 하나도 안부르고 득예야 득예야 거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사월 오랜만에 보는데 왜이리 막장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픈장면인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그래서 강찬빈이랑 신득예 사냐고 죽냐고
**존예@깜고ㅋㅋㅋㅋㅌㅋㅋ진짜 강만후 신득예 트루러브 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신득예 강만후 금사월 내딸 강찬빈 주오월 드라마 엄마 제목 사월이 찬빈이

From Twitter

**.hoho뭐임? 저 아저씨 뭐임?? 신득예 미워하는 거 아녔어????
**리와. 앵슷하다. 강만후가 신득예 트루 러브인데, 강만후가 만든 부실 공사 때문에 득예가 다쳤어. 나 강만후->신득예 조합 팔듯. 노답 앵슷 덕후 근데 내일 막화 같다.
**꼬 이건 정말 장보리보다 심한 거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자기 아들도 다쳤는데 신득예 걱정만 하는 강만후.. 부들
**솔루션닷 2층구해요 모하열ㅆㅣ밬ㅋㅋㅋㅋㅋ진짜 강만후 개웃겨ㅋㅋㅋㅋㅋㅋ신득예 망하게하러고 안달났을땐 언제고 득예야!!!!!!!!!!!!!!!!!!!!!!!!!!!!!!
**깍지강만후가 신득예 좋아하긴 했나봐
**개의 으지가 가득 차따!드라마 제목 바꿔라 내사랑, 신득예로
**댕신득예밖에 모르는 바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g연기탑투 신득예 강만후
**후?! 미친 금사월ㅋㅋㅋㅋㅋ 진짜 막장의 끝판이다 대박 사건 도랏다 서로 죽니 사니 욕할땐 언제곸ㅋㅋㅋ 강만후 도대체 이해가 안되네... 방금전까지 온갖짓 다해놓고 신득예 다치니까 급 후회라니;;;;
**ions : CIVIL WAR 드디어 끝나는 울엄마 신득예~~ 내친구 주오월 ㅋ
**노피나잘못은 강만후 새끼가 했는데 벌은 신득예가....ㅋㅋㅋㅋㅋㅋㅋㅋ
**콘 f2/f4구역 구하는 이나근데 왜 신득예 얘기만..? 찬빈이는
**절간 오빠] 넵렛헤더 신이 휠체어를 타고다녔던건 신득예가 다리 다칠거라는 복선이었던건가
**기앞신득예 해더신 되겠네
**우✌️강만후갸 제일 미쳤지 신득예 사랑하면서 그래...
**영맘 영★강만후가 나분놈이긴한데 그래도 자기 안조아하는 신득예를 저렇게 지고지순하게 조아하는거보면 대단하고 신기하고
** 도개걸 윶 모 ➷진짜 나쁜일 많이 저지르고 득예아줌마랑 싸우고 그랬지만 지금 하는행동을 보면 신득예를 진짜 진심으로 사랑한다는게 눈에보여 '^' 사랑안했다면 그냥 도망갔겠지...
**고/메이끝까지 고통받는 신득예....
**시강발 도ㅌi금사월 지금 되게 심각한 장면인데 신득예 발에 떨어진 돌을 만지니 스티로폼 만지는 소리가 나서....아...저거 스티로폼인가..싶어 집중이 안되는11시 06분
**칰미친 신득예에서 진짜로 휠체어타겠다
**로시언니 빠순 규랭신득예 이름 왜케귀엽지
**강만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식인 찬빈이보다 신득예 챙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정 사랑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득예 진짜 다리 못 쓰게 되는 거 아님...? 헤더신인척 했을 때처럼
**로우리엄마신득예 요즘왜저러냐
**tella헐 신득예 죽음..?
**노피나야 그냥 강찬빈이랑 신득예 죽이고 금사월이랑 주오월 결혼시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아❣ 아 존나 신득예 개뜬금 뭐야 저 사고..
**만염여기서 신득예 죽으면 진짜 허무할건데
**랑맘 단감장난아니다 신득예가 주인공 아님..? 아님
**다미친 신득예 죽어.?
**한아❣뭐야 신득예 죽음?
**루(엠죠)미친 강찬빈 금사월 신득예 셋중 하나 뒤짐이다
**현실충] 이리신득예가 강찬빈 대신 깔리고 드라마 끝나겠다.....^^.....
**타왕 신성현신득예 하드캐리로 드라마 끝나는가...?
**부(飛べ!からすの)아무래도 내딸 금사월 주인공은 신득예 주오월 오혜상 인듯...
**매작과✨ 진짜 ㅋㅌㅋㅌㅌㅋㅋ 오월이네랑 신득예 아주머니 빼놓고는 다들 캐붕 한번씩 나는 듯 합니다 ㅋㅌㅋㅌㅋㅌㅋㅋㅌ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얼척이 없음
**슷님자비좀주세요 뷔엔신득예 옷 이쁘다
**깡신득예 아줌마랑 주오월 진짜 사이다
**접률⬇ RONHAE❁신득예아주머니 사이다
**루홍합 공식커플내딸 주오월로 드라마 이름 바꿔주세요 눈물범벅 아니면 우리엄마 신득예..
**주리그땅 주인이 신득예인거 아냐?ㅋㅋㅋㅋㅋ
**05아근ㄴ데 애증이라서 넘ㅁㅋㅋㅋㅋㅋ사랑방식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진심으로 신득예 사랑함
**부장커미션 했다 내딸 금사월에 나오는 신득예 강만후다 ㅋㅋㅋ 포랑님을 때린다
**원" 애미나 딸이나 똑같아! " ... 만후맘, 20분간 신득예 멱살잡아
**원" 나 강만후야! " ... 강만후, 20분간 신득예 모녀에 윽박질러
**만염 오월이 정말 예뻐요! 사월이 하는거 개답답에 캐붕쩌는거 보고있으면.. 죽을거같아요 어떻게 신득예가 복수하는걸 멈추라고 하는짘 ㅋㅋ
**만염이 드라마 진 주인공 신득예 제목은 내 딸 주오월
**릴⎝(ㅇㄴㅇ)⎠그 뭐지 우리엄마 신득예 다운받아서 봐야자 일욜날 못봤어
**닻하는짓은 빼박 신득예인데 딜량은 금사월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열받네
**OU're MY RYUT_Tmelon 발암 드라맙니다 안 보는 걸 추천합니다 신득예님 짱 🙆🏻
**러분의싸이버친구. 아 토욜꺼보고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최마리랑 신득예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청소기 ㅋㅋㅋㅋㅋㅋㅋㅌㅋ아놔 화애락큐<이거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알계님이 신득예로 오실땐 무시까더니 에이스클라스 헤더신으로 오시다니 아 트위터에도 내 방캐 베루져가 절찬리 방영중입니닼ㅋㅋㅋ
**이지 신득예는 죽❗️지❗️않❗️아❗️
**이지T_Tmelon 신득예 뺏어가는 기분,,
**부장금사월 그녀는...신득예를 강만후와 이혼시키고 대표자리를 지켜주기 위해 강찬빈과 가족들을 속여 사기계약결혼을 하고 주변 모두에게 저 사람은 내 엄마가 아니라고 사자후를 하고 다니고 새 대표이사로 나왔다가 신득예 자리 유지시키고 밑장빼기하고 사라짐
**간퀴저씨네필지네333 시청자 머리 위에서 놀고 있습니다... 댓글 안보시는 척 하면서 무심하게 한 번씩 대놓고 던져주시는... 저는 박원숙의 입으로 "누가봐도 신득예잖어!"했을 때 무릎을 꿇었습니다. ㅠㅠ
**이다빙수신득예는 소국자랑 최마리가 와서 행패부리는데 아무말도 안하는걸 보면 정말 지칠대로 지친 모습이라 안쓰럽더라.
**(´▽`人)゚새우 신득예아줌마가행복해지는게젤시원한결말..
**탕수그냥 내딸주오월하자 아니면 우리엄마신득예
**왜인지 바쁜]마카롱신득예, 오혜상 옷이 넘나 예쁨~! 회장 되고, 검사 부인 역이여서인지 참///
**존예@깜고역시 드라마 제목을 바꿔야한다 내 친구 주오월 내 엄마 신득예
**심히 일하는 다림양!신지상 선생이 보낸 천비궁 관련 마지막 미션을 문화재청에 보냈다고. 그걸 확인하러 문화재청에 모인 신득예, 강만후, 오민호 일행들... 경합과제 공개...
**i.금사월. 신득예한텐 아줌마라고 하면서 득예 아버지한텐 할아버지라고 하는거보소ㅋㅋㅋㅋㅋ일관성이라고는ㅋ
**심히 일하는 다림양!신득예를 용서해 달라는 사월이... 자기 상처만 생각하는 찬빈이...저놈도 딱 지 애비같은 놈...
**니기리 죠내 딸 금사월 V시네마 우리 엄마 신득예
**탠딩,2층 날짜,구역 상관없는 숑숑강찬빈일가는 너무 뻔뻔함이 넘쳐흘러 아오 신득예부모 죽이는데 일조해놓고 저리 적반하장이라니 조나발암!!!!!
**aru신득예 진심으로 혐오하는표정ㅋㅌㅌㅌㅌㅋㅋㅋㅌㅌㅋ
**심히 일하는 다림양!깨진 관계는 되돌릴 수 없구나...라고 말하며...가는 찬빈이... 천비궁을 지으면 회장 자리 내 놓으라는 강만후....그러면 기꺼이 내 주겠다는 신득예...
**HONEYPUM❤강만후 맨날 신득예 부를 때 신드계~~! ㅋㅋㅋㅋㅋㅋㅋ
**리와봐요. 지용씨강만호 ㅋㅋㅋ신득예 악개야 진짜 ㅋㅋㅋ
**쁠리금사월 보다가 돌아가실듯... ㅋㅋㅋㅋㅋㅋ 미친 내용 미친 드라ㅁㅏ 정상인은 신득예뿐...?
**타쿠애요 팔로하지마새요. . .내 딸 금사월은 이름을 내 딸 주오월로 바꾸던가 내 엄마 신득예로 바꿔라 제발
**심히 일하는 다림양!신득예를 회장직에서 내려오게 하고...보금그룹 회장 자리에 사월이를 앉히려는 강만후의 계략에 맞서 강만후의 비리를 역폭로하는 신득예... 찬빈이를 본부장에 복직시키고..진상조사하기로 하고...해임안 무효처리..
**숭뛰는 강찬빈 위에 나는 신득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g-Phil Lee"신득예"라는 이름은 뭔가 드라마의 주요등장인물 이름으로 잘 안 어울리는 듯. 발음이 어려워.
**쳇/르체시 나는 최애 신득예 차애는 오월 삼애는 한지혜
**캬오캬 ㅋㅋㅋㅋㅋㅋ저거 사실 내 딸 금사월이 아니라 내딸 신득예 내 친구 오월이임;;
**심히 일하는 다림양!그동안 신득예가 돌봐줬다는 사실을 말하며...오열하는 오월이....
**짝얼은 양파링아빠딸 신득예한다
**차뛰고싶다솔직히 금사월연기대상 해상이랑 신득예가받아야함;;
**델리아 신득예가 피해자인데 이해하는 인물은 없고 금사월은 자기도 오혜상 용서못한다면서 득예한테만 난리고, 강찬빈 회사찾는 거나 지지해주고... 꼬박꼬박 보면서도 이게 뭐하는 짓인지 현타와요ㅋㅋㅋ
**델리아 니네 엄마가 우리집 돈 뺐어갔잖아!!!! 여기에서 실드치던 저도 만정이 떨어졌어요ㅋㅋㅋ자꾸 뭘 되돌린다고 하는데 원래 그 재산 다 신득예였다는 거 잊고...남주가 아무래도 작가 뒷담까다 걸린 거 같아요
**컴사월이랑 오월이는 당장 혜상이에 대한 복수를 중단하라! 중단하라! 신득예는 하면 안되는 복수 니들은 해도되냐! 해도되냐!
**EOULTRIBE신득예가 그 스트레스에도 버틸 수 있었던건 바로 화애락큐가 있어서. 매번 화애락큐 잘 챙겨드시는 득예아줌마.
**홍뻥✨BirdRedLie 아 전인화 언니가 맡은 극중 이름이 신득예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걔 예브조!! 피부도 완전 예브구 ㅠㅠㅠ
**홍뻥✨BirdRedLie 캡ㅋㅋㅋ틴ㅋㅋㅋ코리앜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저 드라마 별명이 내딸 신득예 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급 쭈구맄ㅋㅋㅋㅋ
**ジュン내 엄마 신득예로 제목 바꿔라 또라이들 밤고구마들 돌대가리들 토나온다 발암덩어리들 ~ 하지만 난 보겠어 ㅋ 샹
**로어제 우리엄마신득예 강찬빈 진짜 스레기엿슴
**존예@깜고커미션 넣고싶다 신득예로 급기야
**존예@깜고신득예한테 치인 것 같아 어떻게 치일게 없어서 주말 막장 드라마에 치이냐
**엥실트엨ㅋㅋㅋㅋㅋㅋ신득예 떴엌ㅋㅋㅋㅋㅋㅋ사스가 금사월
**캬오캬.....내 딸 금사월이 아니라 내 딸 신득예아냐?
**존예@깜고 드라마 제목 내엄마 신득예로 바꿔라
**부(飛べ!からすの) 음...소나무 대한 얘기는 알지않을까? 뭔가 사이다는 오월이나 신득예가 주는 것 같아; 제일 이해안되는 캐릭터 사월이 강찬빈;
**IN : 개강을 받아들이자와나 강찬빈ㅋㅋㅋㅋ 지 아빠도 잘못된 방법 개많이 썼는데 신득예가 하는건 이해못하냐! 개암덩어리 주인공들이네 금사월 아나 깨우칠거면 빨리 깨우치던가 진짜 개끈다 개끌어ㅋㅋㅋㄱㅋㅋ우얼얼얼 득예아줌마 ㅎㅌㅋㅋㅋㅋ
**시젠☆미르] 이번화도 마지막 오월이 이야기 이 제일 속 시원했어요ㅋㅋㅋㅋㅋ 진짜 내 엄마 신득예, 아니면 내 딸 주오월로 바꿔야ㅋㅋㅋㅋㅋ
**올 ㅁㅈㅁㅈ 제목 바꿔야돼요 나,신득예 이걸로ㅠㅠ 글구 금/사월보다 주/오월네 얘기가 더 재밌어요 이젠ㅋㅋㅋㅋ
**림ㄴ실트ㅋㅋㅋㅋㅋㅋ 강찬빈 오혜상 신득예 득예아줌마 주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
**츳키님드라마제목 내딸 주오월 내엄마 신득예로 바꾸길
**ᴴᴬᴺᵞᴱᴼᴸ 변배큥이'ㅅ'금사월이고 강찬빈이고 나발이고 신득예 강만후고 뭐고 오월이 가족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사역시 내딸냄친구주오월이나 내엄마신득예로 이름바까야한다;;;;;;;;;;;;;;;;; 그냥 오해상이 다 죽이고 자살하면안되니
**Boki ㅜ ㅜ ㅜ ㅜ신득예는 복수가 ㅜ ㅜ ㅜ 적성에안맞나봅니다
** 소비금지 ] 체스호내엄마 신득옠ㅋㅋㅋㅋㅋㅋㅋㅋ
**안신득예 주어르신 결혼하고 오월이가 후계자가 된답니다 최고의 엔딩
**애니프사) 신득예.....널 만나고 하낫도 되는 일이 업써!!!!!!!!!!!!!!!!!!!!! 으야아아아아아아ㅏ아아!!!!!!!!!!!! 매트리스를 엎는다
**베/ゼベ야 내딸금사월 제목 내엄마신득예 바꿔라
**절간 오빠] 넵렛 금사월 없어도 신득예씨 혼자 복수 잘 하실 것 같던데 신득예 원톱체제 가지
**(0▽0)⎠탈주병자그래서 이 드라마의 제목은 내 딸 주오월인가요 신득예인가요?
**체국 우체국 우체국 뽀쓰내 딸 금사월 안 봐서 모르겠는데 나 신득예가 더 잘 어울리는 드라마라고 알고 있슴다...
**베/ゼベ 제 개인적인 견해를 넣자면 금사월이랑 강찬빈ㄴ진짜 ㄱ같ㅏ여....... 내딸금사월 제목을 내엄마신득예로 할 판ㄴ이에오...
**UYA내딸신득예 오늘도 고구마였구나 탐라 보니 알거같음
**반동결) 라임레몬 강ㅊ찬빈이 신득예 해임하고 금사월 회장 하겠다고 하는데 거기에 금사월이 나타났어요^^
**코네☆내딸 금사월 보는데 ㅋㅋㅋㅋㅋㅋ 강만후가 신득예 보고 오늘따라 예뻐보인다 뭐다 그런소리 하니까 괜히 마음 찢어질꺼같다가 비서보고 쟤는 왜저렇게 강만후 한테 지극정성이짖 사귀나 이런생각 든다..
**심히 일하는 다림양!이사회를 소집한 찬빈이... 신득예를 해임하고 회장으로 금사월을 앉히기로.... 오월이를 데리고 고물상을 찾아온 오월이 남매.... 그사이 아버지는 사라졌고...
**메인트윗확인]ღ 이루 ღ 그러..게....아 신득예아줌마 해임한대 저게뭔소리야...아....내암...
**쳇/르체시신득예가 예쁘긴 예쁘다..
**뺨가정파탄범 신득예 더블킬
**심히 일하는 다림양!독설을 퍼붓는 신득예 뒷모습을 바라보며 오늘따라 왜 이리 예뻐보이냐고 독백을 하는 강만후....
**존예@깜고강만후 미친 신득예 진짜 좋아했나봐ㅠ예뻐보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꾹..금사월에서 가장많이 듣는 대사 신득예강만후, 진짜 싸움은 이제 시작이야.
**심히 일하는 다림양!강만후와 신득예 이혼 성립 완료!
**뜨실트보는데 이성열 이호원 있어서 뿌듯했는데 오혜상 강찬빈 신득예 득예아줌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월이 존잼^^...
**키링판매중~파랑 ( `ㅅ´)주오월 신득예 빼고 다 정신나간 드라마
**원래 신득예자린데 뭐가잘못된방법으로얻은자리래
**티-파시스트형 roadcat 신득예도 점차 고구마화... 그 딸에 그 어머니 ㅜㅜㅜ
**물쥴쥴 노부아 진짜 금사월 노답이야 제목 왜 금사월? 내엄마 신득예
**배 ('A')금사월 진짜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어이; 강찬빈 억울하게 뺏겼냐; 신득예가 억울하게 뺏긴거지 존나 맷돌손잡이가없다
**내딸 고구마 아니면 내딸 암사월 우리엄마 신득예로 이름 바꿔라
**쳇/르체시 마저 레알,,,그리고 음 그거같아 주오월 캐릭터를 포스트 신득예? 이런 느낌으로 만드는 것 같아 그래서 둘 다 아마 복수가 애매하게 끝날 것 같은데,,
**심히 일하는 다림양!혜상이를 구속 기소로 결정한...세훈이... 세훈이를 찾아온 신득예... 강만후와 오혜상의 거래내역....
**늡이번에 신득예 옷이 귀능이가 입으면 어울릴 자켓..
**튿 저거 진짜 내딸 금사월 말고 내엄마 신득예로 바꿔야돼요 사월이 진짜 불효녀
**심히 일하는 다림양!이 순간에 신득예에게 전화가 오고... 강만후에게 건넨 USB 얘기를 의논하는데...
**LOOD#때문에 현기증나는_나믄밈며뭔가 전개가... 엄청 불길한데..... 마치... 금사월이 마지막에 신득예와 주오월을 잃고 강찬빈에게 내쳐진뒤 얼얼한 뒤통수를 매만지며 오열하다가... 여러분!! 후속작 우리엄마 금사월을 기대해주세요 이딴전개는 아니겠지...
**Boki신득예는 복수를포기하씨오
**심히 일하는 다림양!천비궁까지 건드린 이상 너를 가만히 두지 않겠다는 신득예... 기죽지 않는 오혜상...
**반동결]하일오월이가 대신 말해주네ㅋㅋㅋㅋㅋㅋ그래 왜 오월이는 이해하면서 신득예는 이해못하냐구ㅋㅋㅋㅋ
**서의 눈빛 레오아슈크림아;;; 안돼;;;;;;;;;;;;; 힘내라 주오월 신득예ㅠㅠㅠ
**심히 일하는 다림양!강만후의 의미심장한 말에...그제서야 USB를 찾으러 온 신득예... 오혜상이 가져간 USB를 찾으러 온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