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23 ALL

**구구❣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김서경 #김다니 #권은빈 #판타지오 #JYP #M&H #MBK #CUBE #PRODUCE101 #음성기차 문제될시 말해주세요 ~
**마마이등병김서경 이보람 느낌난다 생각하니 계속 오버랩되네
**다정 ㅋㅋㅋㅋㅋㅋ언니 실뭏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서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 권은빈 기희현 김서경 김세정 김민경 김형은 성혜민 이해인 정채연 한혜리 어제 내 투표라인
**osung Hwang김서경 김운성의 작은 소녀상 프로젝트. 제가 7381번째 후원자군요! 님이 공유
**연#프로듀스101 ✔️ 김소혜 김서경 김세정 박시연👆🏻 ⬅️위주 ✔️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김민경 강시원✌🏻️ ✔️ 다른 프듀 여신들 다 좋아합니다!! ✔️ 맞팔은 멘션 주세요❣
**원#프로듀스101 아~ 유정이 제일 빛나!!! 권은빈도 이쁘고 김서경도 이번에 순위 안에 들자!!!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seokyung_416

From Twitter

**원#프로듀스101 # 최유정 #권은빈 #김서경 #김도연 유정아 사람 숨 쉬게끔만 귀여워라 ㅠㅠ 청하도 잘하고 다 잘 해라~ 강시라도 화이팅~~~❤
**덕 후드 김서경일수도있지 ?
**삼구이게 댄스 진짜라면 1위김다니 김도연 김청하 김서경 김시현 김소혜 김민정 중 한명 2위김서경 주결경 임나영 중 한명 3위최유정 4위:박소연 박해영 박가을 박하이 중 1명 인데...? 급 멘붕
**예스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김다니 김서경 김민정 김시현 이 7명중에 댄스1등나온건데 누굴가요....
**총 강미나 강시현 김서경 김소희 심채은 유수아 이윤서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투표중
**겸 (๑ˇ3ˇ๑)프로듀스101낙서들 3 데뷔하자 #김세정 #김서경 #황수연 #한혜리 #황수연 #이수민 #강미나
**연수니 되신다면 22위 김서경이요...! 수연님 지금 투표하러 갑니다😀

**마지난주에는 황수연이랑 개인김서경 뽑아따
**j 강예빈 김도연 김민경 김서경 김소희 박시연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얌마
**이트벨벳 +김서경
**리☕김서경 저거 망했네요, 아이구야- 하는거 너무 커여움ㅋㅋㅋㅋㅋㅋ
**편 개인연습생 김서경 양 인것 같아요!
**겸 (๑ˇ3ˇ๑)그냥 요즘 사이툴 안써서 손이 굳은듯....ㅎ...프로듀스101 낙서모음들 #프로듀스101 #한혜리 #김서경 #황수연 #강미나 #김세정 혜리 ㄴ진짜 순정만화 여주삘나게 생김...
**엣강시라 김서경 박해영 성혜민 안예슬 윤서형 윤채경 이해인 전소미 조시윤 황인선 이번주내내 이렇게 투표 할 예정 사실 11명안에 들었음 하는 멤버들은 따로있지만 실력에 비해 순위가 낮은 연습생부터 상위권으로 올랐으면 하는 바람이라.. 소미제외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pullppang0970

From Twitter

**과언니소미 세정 미나 유정 연정 청하 안정권 전소연 다음 주에 잘할 것 같음 윤채경 김서경 강시원 이수현 안예슬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이수민 박가을 이렇게 투표 몰빵해야겠다ㅠㅠㅠ 27위까지라니 간 떨린다 진짜
**일2김서경 모냐??
**emmon #김소희 넘나 애기같음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쁘고..#김서경 얘는 마음씨가 넘나 이쁘고 #이수현 얘는 숨어있는 보물임ㅠㅠ 방송에서 너무 안띄워주는데 잠깐잠깐 이라도 나오는거 보면 진짜 너무 잘함..
**emmon최근 프로듀스 보면서 강시라 김서경 김소희 이수현 한혜리가 좋아짐...강시라는 이번에 2등 하고 인지도 조금 생긴 것 같아서 넘나 좋고..나머지도 35위 안에 들기는 하는데 순위가 별로다ㅠㅜㅠㅠ특히 #김서경 #김소희 #이수현 응원해주세욜..
**S3FGV김서경 김운성의 작은 소녀상 프로젝트. 제가 6988번째 후원자군요! via
**로¯\_(ツ)_/¯윙크러김다정-이세흔 다음으로 이수현-김서경 얼굴이 좋음ㅠㅠ
**죰 조아김서경,,,,,, 기욥네 애기

**다💖 김소혜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 강경원 강미나 김나영 김서경 김소희 김청하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이수현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좋아함니다 후드티 먹튀 하신 분 미자 때 술집 가신 분 +과거 ㅂㄹ인 분들 꾸준히 싫어할 것임
**잡덕아 김서경 너무 동기랑 닮음
**까롱:D#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유연정 한혜리 임나영 김서경 흥해랏!!!!!!!!♥ 꿈꾸는 소녀들!!!!데뷔하기를 제가 꿈꾸고 있습니다♥_♥
**네임아..이제부터 안뽑아야지..김서경이 리사 가르치는 게 거의 김소혜를 김세정이 가르치는 거라고 생각해서 투표했는데..
**네임잠만 김서경이 20몇등이라고?
**영성애자당분간 11픽 이렇게 가야지 #황아영 #황수연 #응씨카이 #박해영 #정은우 #김주나 #윤채경 #조시윤 #강시라 #김서경 #강미나
**월✌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정은우 이수민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서경 주결경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Only_liebe

From Twitter

**나기와...근데 김서경진짜대단하다 개인이고 분량도 별로없었던것같은데 22위야...
**니♪( ´▽`) 휴트프듀 김서경도 투표들 해주셔씀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프로듀스101 #PRODUCE101 2차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개인연습생 #김서경 #청춘뮤직 #강시라 애들 순위가 많이떨어졌습니다ㅠㅠㅠㅠ😢 투표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린한혜리 김소혜 김서경 최유정 김세정 +
**린김서경김서경김서경해주세요
**마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성혜민 김나영 김서경 이수민 조아해요...💕 데뷔해요...😘
**HUN이해인 윤채경 김서경 셋 정말 응원해주고싶다ㅜㅜ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bororang1110

From Twitter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오늘 보고 11명 바뀜>>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임나영 김서경 한혜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 응씨카이 허찬미 - 권은빈 지지 했었는데 씨에ㄹ시 들어가는 바람에,,,
**^)김서경이 의외로 선전하네...
**가미김서경 이해인 임나영 김도연 임청하 내가 투표하던 애들 다 엄청올랐다!! 8ㅅ8
**emmon 젤리피쉬 라인은 원래 인기 많으니 재쳐두고 개인 김서경도 관심 가져주오..♥
**무클뭐야 김서경 22등???? 아 도랏다 존나 조치ㅠㅠㅠㅠ
**ARANG❤이수민 김서경 찍어주세여 우리 햇님이 ㅠㅠ
**3♨민규그램♨공부해라김서경 존나 좋아......... 김서경.....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skylove0310

From Twitter

**리니얌성혜민 김서경ㄷㄷㄷㄷㄷ 성혜민 30위 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ㅈㄴ댜릉강미나 김서경 김청하 박가을 박시연 박하이 심채은 윤서형 응씨카이 임나영 정은우 지난주에 내 픽...
**린김서경 투표해줘요..
**도연김서경 쥰예 😱 사랑해.. 덕질이란 행복한것.. #프로듀스101 #김서경 #햇님이 🌞🌞🌞
**리산 Skylake2016년 3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갤러리 고도에서 김운성 김서경 #소녀상 Peace Monument 전시회가 열려요. 어제 도록이 나왔어요.대사관에서 인사동 방향 50m이니 많이들 보시도록 하세요.
**하 아아아아뇨 2차 경연 결과는 아직 결과가 비공이라 ㅠㅠ 11인 투표 기간도 꽤 남았구요.. 일단 개인중에서는 리사처리반 .. 김서경이 제일 인기 있고 다음은 강시원인 것 같아요. 저도 둘 다 고정픽은 아니라도 찍고 있습니다..
**하 이번에 강시원 포함해서 개인 연습생들 다 붙었더라구요! 1화에서 임팩트 있었던 케이코닉 전원 생존도 그렇고.. 뽑을 사람이 없으면 소속사가 없는 개인과 케이코닉을 찍은 사람들 숫자가 많은 것 같아요 강시원 김서경 저도 좋아하는....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skylove0310

From Twitter

**연수니여러분들 혹시 투표 자리 남으면 개인연습생 김서경 좀 투표해주세요 ㅠㅅㅠ..
**리산 Skylake2016년 3월 1일부터 '갤러리 고도'에서 '소녀상'을 제작한 김운성&김서경 작가의 전시회가 열려요. 일본대사관에서 인사동 방향으로 50미터이니 많이들 오셔서 공감하시고 역사의 아픔을 나누시면 좋겠어요.
**한엔젤=_=♥💕여러분의 무한 엥젤=_=💓 ♡02년생 우수니 반모사랑 팔로+멘션=맞팔 ♡/ 인피니트 / 프로듀스101 김서경 / ♡트친들=사랑😍 ♡작곡가 지망♪ 노래좋아함 ♡언제든지 선팔+선멘 ♡예의바른사람 좋아함 ♡초면반말 x ♡모두들 사랑해용♥
**주까 김서경 에라
**연수니 받았조~!~!~!~! 혹시 자리남으면 개인연습생 김서경도 퉆효 해주라요오~!~!!
**연수니 김서경이요...☆
**원#최유정 #권은빈 #김서경 #김소혜 포텐 터지길 항상 🙏합니다 힘내고 화이팅해요~❤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skylove0310

From Twitter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0224 #프로듀스101 #PRODUCE101 2차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개인연습생 #김서경
**호 강예빈 김시현 김서경 김소혜 김소혜 김세정 박시연 이수현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내11픽임 항상 트위터아이디25개씩돌리지 ㅋㅋㅋㅋㅋ
**호 정은우 박시연 주결경 임나영 박예빈 김서경 투표도 같이해줭
**야디김서경 볼매야
**고싶다 트와이스 트와이스 흥해라 프로듀스101 김서경 데뷔하자
**하정 김서경 데뷔하자 ㅠㅠ
**우몬오늘의 선택은 강시원 개인 . 김도연 판타지오 , 김서경 개인 , 김세정 젤리피쉬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성혜민 개인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황수연 해피페이스 .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cream_candy9

From Twitter

**?넴돌아 프듀김서경이 어디회사야?
**우몬3일동안 투표한 것 정리해본다 조만간 엑셀표를 만들 기세다 강시원 3 권은빈 2 김도연 3 김민경 1 김서경 1 김세정 3 김소혜 2 김청하 3 성혜민 2 임나영 3 전소미 1 정은우 3 정채연 2 최유정 1 허찬미 1 황수연 2
**팔센치프로듀스101 김서경 친척동생 닮아서 넘나 신경쓰이는 것ㅋㅋ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0223 #프로듀스101 #PRODUCE101 2차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개인연습생 #김서경 데뷔를 응원합니다🌹
**이비 101 김세정 김소혜 강미나 임나영 김나영 전소연 권은빈 주결경 김서경 정은우 이윤서 데뷔하자
**기충프듀5 유정찌이잉>>갓갓세정갓>소혜>>시연>은우>기희현>한혜리>김나영>다니>강미나>김서경
**술세계소녀상을 화두로 인물상에 대해 알아본 미술세계 2월호! 소녀상을 제작한 김운성, 김서경 작가의 심층 인터뷰가 8페이지에 걸쳐 소개되었습니다!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Only_liebe

From Twitter

**ARANG❤아이즈 가상라인업에서는 건강한 소녀형이 좋은데 다니빼고요.. 서경이 별생각없었는데 서경이가 급 훅 들어왔어..... 햇님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햇님이좀 찍어주세여 투표해주시는 님더라ㅠㅠㅠㅠㅠㅠ김서경입니다 김서경..ㅠㅠㅠㅠ
**기사#프로듀스101 매일투표하는데 꼭 한자리가 남는다 #강미나 #김나영 #김서경 #김세정 #아리요시리사 #유연정 #이수현 #이해인 #황수연 #황인선 한명은 누굴 뽑아야 할지....
**ILK프로듀스 101 ✨ Restart Day-4 Vote 11: 김도연 김서경 김청하 윤채경 유연정 응 씨 카이 전소연 정채연 최유정
**빵 초면에 죄송한데 혹시 리튓부탁드려도 될까요? 개인연습생 김서경양 진짜 착한분입니다 혹시 투표자리 남으신다면 개인연습생 김서경 꼭 투표해주세요! 사진은 김서경양 페북계정입니다
**빵 혹시 리튓부탁드려도 될까요??? 우리 서경언니 이렇게 마음씨 고운 사람입니다ㅠㅠㅠㅠ 투표자리 남으신다면 개인연습생 김서경 꼭!!!!!!!! 투표해주세요ㅠㅠㅠㅠ
** 숄찡 ❆이렇게 9명은 거의 꼭 투표하고 나머지는 강시원 성혜민 김서경 김소혜 등등 호감
**일2김서경 인성 ㄸ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Only_liebe

From Twitter

**레이 전소미 최유정 김다니 김도연 권은빈 김청아 김서경 였던가
**수니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서경 좋아해요
**리밍 박해영 강시원 허찬미랑 기희현 정채연 김서경 이수민 박하이 좋아함ㅎㅎ 상어는 취존 못 하겠음.. 박해영 강시원 허찬미 젤 좋
**우정의 웆담계박소연 황수연 김서경 이해인 황아영 권은빈 박하이 박해영 김민정 김나영 윤채경 여러분 101의 미래 11픽 알려드립니다 투표하세요
**y first jeong#프로듀스101 #개인연습생 #김서경 선배 아는사인데여 서경선배 울산에 살았던 걸로 알거든여.... 고등학교도 같은 고였고... 완전 착하고 화면에서 비춰지는 것보다 짱짱 예쁩니다♥ 우런니 누구맘대로... 30등이라서 너무 아쉬워서 ㅠㅠㅠ
**반동결]현울minseo302575 ??? 아 콘서트때 사진찍어서 나간사람이 프듀101 김서경님이랑 닮았다궁
**22#Δ#DdD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은우 매력 도대체 어디까지ㅋㅋㅋㅋㅋㅋㅋ 은우야 데뷔하자 내 주관 11 전소미 김청하 정은우 김세정 정채연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주결경 강미나 김서경 서경이도 데뷔소취ㅜㅜㅜㅜ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somi_khm

From Twitter

**림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정은우 강미나 박시연 정채연 김소혜 주결경 한혜리 이렇게 항상 투표하는데 저는 김민경 강경원 박해영 황수연 강시라 김서경 김나영 추예진 임나영 등등 다응원하고요...... 진짜 11명 데뷔는 잔인한 것 같습니다
**반동결]현울아 맞아 우리구역에서 사진찍어서 나갔다 들어온사람 얼굴이 어디서낯익다했는데 프듀101에서 김서경님이랑 얼굴 비슷했.....
**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0222 #프로듀스101 #PRODUCE101 2차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개인연습생 #김서경
**우몬오늘의 선택은 강시원 개인 , 권은빈 큐브 , 김도연 판타지오 , 김서경 개인 , 김세정 젤리피쉬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성혜민 개인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 뽑을거다 11명 ♡ 01. 강미나 02. 김나영 03. 김세정 04. 임나영 05. 김서경 06. 김주나 07. 응씨카이 08. 안예슬 09. 권은빈 10. 김소혜 11. 한혜리




김서경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cream_candy9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DCEJ_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toqurdmlsksk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HyeRVely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love_luv_do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VAG_KIM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misulsegye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2018_10TH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2018_10TH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DCEJ_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D_Dhh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sjw070283828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김서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권은빈 정은우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