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48 ALL

**기희현 강미나 강시라 강시원 김청하 이수민 임정민 정채연 조시윤 황수연. 마지막으로 한 명은 누굴 뽑을지 고민. 보다보니 감정 이입해서 떨어질 것 같은 멤버에게 표를 주게 되었다. 한 번도 뽑은 적 없는 김민경에 첫 투표.
**재야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덕 후드조시윤채경 뽑자
**덕조시윤채경..... 말잇못 #프로듀스101 #조시윤 #윤채경 #김다정
**수한여덕조시윤 호뱡맨 닮았어
**부근데 조시윤 첨 봤을때 류수정인줄,,,ㄹ 빵떡에다가 좉나 똑같아서 놀람,,,긍정적인거 존나 귀엽던뎈ㅋㅋㅋㅋㅋㅋㅋ
**히저번주 방송보고 윤채경 조시윤 입덕..👍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kxxgmj

From Twitter

**히160301 프로듀스101 투표완료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윤채경 #조시윤 #프듀
**onderful haerim고정 픽 9명들❤️ 강경원 박해영 심채은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수민 정해림 조시윤
**절주절12. 조시윤채경 비운의 데습 소속사애들 첫단추 미스터부터 제대로 잘못 끼웠다 진짜 데습 감 없는건 알아줘야됨 언제적 미스터야 쟤네둘은 허니가 더 어울렸을듯 윤채경은 소녀 가장 캐릭으로 잘될거같은데 조시윤은 끼도 없고 가망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
**혜소혜해 맞팔해요! 선팔하고 감미다 총총총🐇🐇🐇 펭귄족이지만 조시윤채경 넘나 조아해요.....
**유도댕이랑 조시윤채경 같이 데뷔 못하면 맴찢일 것 같구요,,,
**지민 갓지민 디바❤본업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부업 에이프릴 러블리즈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조시윤 윤채경 한혜리 주결경 김주나 데뷔하자 ❤유연정 김다니 김민경 강예빈 취존불가능
**덕 후드박해영 안예슬 이수현 이해인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조시윤 황수연 김나영 김세정

**선슬리퍼조시윤이 선암여고에 나왔었구나
**랑 ☁ 세상 제일 귀여운 조시윤채경 ㅠㅠ 슈스길만 걷자 뎨슾 ,,,, 나와주라 ,,, ?
**enny Kwun오늘 투표 ♡ 유연정 강경원 강미나 김주나 김태하 박해영 심채은 윤채경 정은우 조시윤 주결경
**4#프로듀스101 #조시윤 공식 사진 로고 지운 보정 잡지 화보 하나 찍은 거 같은데요? 이 청량감... 감탄
**온♡윤채경 조시윤 데뷔하자♡
**덕입덕계기 조시윤채경 나온다기에 봤슴다 ♡ㅅ♡
**봉 3. 입덕계기! 사실 베카때 부터 조시윤채경 더쿠여서 울 딸랑구들 보려고 했는데 보는 도중에 애들이 하나같이 예쁘고 착해서 하나둘씩 입덕하다 프듀맘으로 진🌟화!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_somimong_

From Twitter

**봉 1 최애! 처음에는 영혼의 듀오 조시윤채경 & 김소혜 였지만 요즘은 시도때도 없이 예쁜 애덜이 많아서 오락가락 8ㅅ8;
**레임 맞팔 캄사해요~ 저는 베카 때부터 앓아왔습니다ㅠㅠㅠ 흐규흐규 조시윤채경 한테 뼈를 묻도록...ㅎ
***렇ㄱ플듀 조시윤 내친구랑ㅈㄴ똑이야
**댕이0229 투표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최유정
**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160226 EP6 DSP 조시윤 CAP 너는 아련히 빛났다. -미나의 예쁨은 로고크롭과 2차가공을 금지합니다
**랑 ☁저는 조시윤채경만 보면 눈물나는 병에 걸렸읍니다 ,,,, 아이고 ㅠㅠ
**밥프로듀스101 DSP 윤채경 조시윤 잘부탁드립니다.........젤리피쉬 김세정도 잘 부탁드립니다...연정이도 부탁드립니다.....혜리도 귀여워요...

**머조시윤 뭔가 강지영 느낌이
**h나은Oh 프듀는 조시윤채경밖에 모르구 아이린 은하엄지 트왓도 별관심 없어서... 쯔위?
**봉 그런김에 도댕 & 조시윤채경 투표 하고 와야겠군,, 총총총
**八8 (팔)조시윤채경 넘나리 좋아 엉엉 ㅜ. ㅠ
**봉 도댕 & 조시윤채경 케미 기대ㅎㅐ,,,
**かるいはち ٩(๑❛ᴗ❛๑)۶프듀 흙서경 조시윤 윤채경은 고정픽으로 넣어주자
**달#프로듀스101 황인선 이해인 성혜민 씩씩해서 맘에 들고, 박시연 유연정 오서정 보면서 역시 어린애들이구나 싶다. 곧 이미지 관리라는 걸 배우겠지. 조시윤 윤채경은 소속사선배들마냥 해맑고 귀엽긴 한데 묘하게 안쓰러운게 신기함. 귀신같은 DSP 취향..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metaldws1

From Twitter

**치쨘 저때 조시윤이 김주나 ㅌㄷㅌㄷ해주는거 보고 ㅋㅑ 역시 제가 보는 눈은 틀리지 않았다는걸 알아씀
**치쨘 아 조시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연여신 구하라가 자비로 보컬학원다닐정도면 조시윤채경도트레이닝안해줬을듯
**수한여덕류수정은 얼굴이 방덕해서 호방맨을 닮은건데 데습 조시윤 걍 호방맨 닮음
**치쨘분위기 존나 진지해보이는데 조시윤 존나 깨발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がや 조시윤 가능하면 진출하고 갖고 싶은데...
**박만약에 조시윤채경 다음 라운드 진출하면 다음 미션팀은 같은 학원 친구인 이해인, 김소희, 조시윤채경 이렇게 먹었으면 좋겠다. 비쥬얼 ㄷㄷㄷ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sorta_milk

From Twitter

**박 조시윤.. 채경이는 다음 라운드 진출할 수 있어요. 현재 순위가 안정권이에요
**엣강시라 김서경 박해영 성혜민 안예슬 윤서형 윤채경 이해인 전소미 조시윤 황인선 이번주내내 이렇게 투표 할 예정 사실 11명안에 들었음 하는 멤버들은 따로있지만 실력에 비해 순위가 낮은 연습생부터 상위권으로 올랐으면 하는 바람이라.. 소미제외
**릿/エイエル@ヴァニタスの手記김세정/김소혜/윤서형/윤채경/전소미/조시윤/주결경/최유정/허찬미/변동/변동 내 프로듀스 101 고정픽… 전엔 안했는데 투표 리셋된 이후로는 매일 투표 중
**댕이0228 투표 강미나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최유정
**머김소혜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한혜리... 남은 한자리...
**omato's응원합니다.❤❤❤ #조시윤 #정은우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강경원 #주결경 #강예빈 #유연정 #박해영 #윤채경 #프로듀스101
**온윤채경 ㅠㅠㅠㅠㅠㅠㅠㅠ 조시윤 ㅠㅠㅠㅠㅠㅠㅠ 잘됐으면 좋겠다 제발 ㅠㅠㅠㅠㅠㅠ 언니들 데뷔해....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hyeri_jine

From Twitter

**#프로듀스101 조시윤은 뭐랄까... 마냥 해맑은 느낌. 얘가 지금 무슨 소리를 하는건가... 싶은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소혜는 이제 좀 질려... 세정이는 좋지만 내가 안 뽑아도 온 세상이 뽑아줄 것 같다. ㅋㅋ
**#프로듀스101 오늘의 투표는 역시 <고정멤버> 기희현 강미나 김청하 정채연 이수민. <비고정> 한혜리 정은우 조시윤 강시라 김소희. 그리고 트윗에 하트박고 간 황수연
**루뚜뚱-반흍 조시윤??? 누구더라??
**bee ♡전소미 강미나 한혜리 허찬미 이진희 주결경 김소혜 윤채경 조시윤 정은우 김청하
**유민#프로듀스101 #조시윤 #윤채경 화이팅!!
**명현강시라-성혜민 보는데 다비치 생각나고 이해인-김소희는 티아라 생각나고 한혜리는 크레용팝 생각나고 김소혜는 소희 세정이는 선예 조시윤은 강지영
**명현 조시윤채경 어뜩해 ㅠㅠㅠㅠ😔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9602210707com

From Twitter

**TeamChaekyung (팀채경) 160227 Youngji IG Update "#무수단#오종혁선배님짱#DSP페밀리출동#레인보우언니들몫까지!!♥#에이프릴#조시윤채경 영화'무수단'강력추천!♥ 너무스릴넘쳤어용♥♥ 꼭보셔용!!"
**즈라인 1화부터 조시윤채경 케미가 쏠쏠했는데 어제부터라니요...
** · 허,stellα ›#무수단#오종혁선배님짱#DSP페밀리출동#레인보우언니들몫까지!!♥#에이프릴#조시윤채경  영화'무수단'강력추천!♥ 너무스릴넘쳤어용♥♥ 꼭보셔용!!
**eo Young Ji ✧#무수단#오종혁선배님짱#DSP페밀리출동#레인보우언니들몫까지!!♥#에이프릴#조시윤채경 영화'무수단'강력추천!♥ 너무스릴넘쳤어용♥♥ 꼭보셔용!!
**이젝스 형곤DSP 단체샷 뿅♥ 앗 렌보 누나들이 없네ㅠㅠ #오종혁 #레인보우 #에이젝스 #형곤 #윤영 #승엽 #승진 #중희 #카라 #허영지 #프로듀스101 #조시윤 #윤채경 #에이프릴 #채원 #나은 #예나 #진솔
**린 윤채경 조시윤도 조아해줫
**아 긍정이 우주로 뻗어나가는 조시윤미만잡아니냐 보컬 전체꼴등해놓고 지네조 1등이 지 1등못했다고 찡얼대는거 토닥여줌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Ajax_HK88

From Twitter

**❥구미♥DSP 조시윤온리♥ #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onny조시윤이 점점 좋아진다.... 얘 진짜 코지마 하루나 데뷔초랑 너무 닮았엌ㅋㅋㅋㅋ
**거 w Polsce조시윤채경 겁나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
**0등 오른 수파클링 사담계❄ 음..조시윤채경!
**9미친다 미쳐 ㅋㅋ #픽미 #윤채경 #조시윤 #에이젝스 #승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조시윤어디서 본적있다 했더만 초반까지만 보고 안본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왕따당하던 애구나
**을 따라가는 목동✨프로듀스101 덕질계정✨ 희현이를 조금👌 더 좋아하는 수니일 뿐 ! 다 격하게 아껴요 👅 고정픽 겹치는 수니들 맞팔해요 짝짝 🙌 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이해인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김도연 윤채경 조시윤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7up_pidodido

From Twitter

**리진이160221 조시윤 출근 고화질💕 #프로듀스101 #Dsp #조시윤 #출근 #고화질 #로고가필요하답 #😂 반응좋으면다른것두업로드예정입니닷😄👍
**로¯\_(ツ)_/¯윙크러조시윤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디에스피 연습생들 존나 해맑고 유쾌한 느낌ㅋㅋㅋㅋㅋㅋ 긍정킹들이다
**유 ㅠㅠㅠㅠㅠㅠ조시윤채경 꼭 데뷔해서 같이 무대서는거 보고싶어요
**유 오 정말요? 조시윤채경이랑 그분들 친해보여서 넘 좋네요😆
**딘ㅇ하루하루 #조시윤 #추예진 #아리요시리사 #김주나 #프로듀스101
**박영지 프갤 하나? 어떻게 조시윤채경을 알지?
**유기분 이상하고,,, 이와중에 조시윤채경 넘 예쁘고,,,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04milky1

From Twitter

**구^.^조시윤?케이닮았다
**매/ヨルメ조시윤채경!!!!!!
**름김?조시윤은 매력있네
**그에이프릴 팬미팅에 조시윤채경 옵니까?
**반동결]유랑프듀보고 오니까 해가 떠요... 의문의 밤샘... 프듀에서 전소미 한혜리 김민지 강시원 이해인 김도연 정은우 윤채경 밉니다 김세정 주결경 조시윤 박세희 김형은 성혜민 얕게 밉니다 사실 올라운더입니다 모두 다 좋아합니다
**OUN흐어엉 기희현김청하조시윤 만만세..
**아조시윤채경에 빵지랑 소민이 넣어서 데뷔시킬것 같다는 궁예가 있던데 데슾을 너무 과대평가하셨습니다..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young__forever

From Twitter

**싸소녕조시윤채경도 취저임 dsp는 어디서그런애들을 모으는걸까,,, 그냥 오늘 분량 넘기여웠다그
**OUNDSP조시윤 첫방송부터 눈에 엄청 ㄴ막 쏙쏙 박히고 관심가ㅜㅜ
**자살금지]감상나라조시윤이 아리요시리사보다 낮은 건 좀 피라미드급 미스테리이다
**언지시재#프로듀스101 #유연정 스타쉽 - 9등 #조시윤 DSP - 41등 #강경원 플레디스 - 42등 #윤채경 DSP -20등 #박해영 투에이블 컴퍼니 - 38등 #다만세1조 응원 합니다
**언지시재#프로듀스101 #유연정 스타쉽 #조시윤 DSP #강경원 플레디스 #윤채경 DSP #박해영 투에이블 컴퍼니 #다만세1조 응원 합니다
**자살금지]감상나라조시윤 보이스는 꽤 어울리는데 차가운 이별-의-말에 를 너무 못불렄ㅋㅋㅋㅋㅋㅋㅋ
**oon#프로듀스101 #조시윤 #윤채경 #조시윤채경 #DSP 순위 오르자!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sorta_milk

From Twitter

**재야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베스트11 평가좀
**영성애자당분간 11픽 이렇게 가야지 #황아영 #황수연 #응씨카이 #박해영 #정은우 #김주나 #윤채경 #조시윤 #강시라 #김서경 #강미나
**예림 😘😍조시윤채경😍😘
**엔여러분 소미 투표하면서 DSP 윤채경 DSP 조시윤 부탁드려요 시윤이는 14위나 떨어져써요,,,, 41위 채경이는 20위,,,,, 우리 애들 함만 도와주세요 ㅠㅠ
**이유정은우 김민경 이수현 이해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권은빈 박시연 강예빈 김소희 조시윤 또 큰 그림 그려야 할 사람이 누가...
**멐조시윤채경은 진자 데뷔했음 좋겠어
**름달이 뜨는 날 결경이 납치❗약지조시윤채경ㅠㅠㅠㅠㅠㅠㅠㅠ데뷔해ㅜㅜㅜㅜㅠㅠㅠㅠ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sohee_duck

From Twitter

**딘ㅇ한혜리 강시현 김소희 김세정 정채연 SS이수현 강예빈 김민경 최유정 조시윤 김도연 하세요♡
**식깡패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박해영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김형은 윤채경 조시윤 나으 고정 망태기
**수둉숭(ฅ^О^ฅ)♡ 나 조시윤이랑 김세정!
** 못 드는 밤 한 캔을 비우고시윤이 예쁘다고 그렇게 불러싸던 놈들 ㅋㅋㅋ 조시윤채경 슬로건 챙겨간 놈들 그리고 그 슬로건 찾던 애들만 해도 50명은 훨씬 넘는데 ㅋㅋㅋㅋㅋ 장난하냐 지금 이게 뭐하자는 거야
**0등 오른 수파클링 사담계❄조시윤채경 몇위에요ㅠㅠㅠㅠㅠㅠ 지난주부터 열나게뽑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아는그사람: 니아그조시윤채경 영혼의듀오라며 순위도 붙어다녔었는데 시윤이가 많이 떨어졋네
**현여러분 계속 언급해서 미안한데 윤채경 조시윤 투표 좀 해주세요.......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moimma00

From Twitter

**이트20 윤채경 41 조시윤
**박조시윤 41
**남킬라ㅋㅋㅋ조시윤 꼴등...
**:fermata::ㅋㅋㅋ조시윤채경 ㅋㅋㅋㅋㅋ뭔데 센스있네
**영바라기▶나의 TOP 11 투표 2차 변동 리스트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윤채경 #조시윤 #박시연 #박해영 #임나영 #황아영 #황수연
**아 ٩(๑′∀ ‵๑)۶•*¨*•.¸베이비카라 아는사람 없음,,? 윤채경 조시윤 저기 나왔었는데.. 그중에 허영지가 멤버로 뽑힌거고,, 엄청 재밌게봤는데,,
**냠♡데습 조시윤채경 넘넘 안쓰럽다 정말.... 얘네는 12월부터 봤는데....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idol_world

From Twitter

**영돌이조시윤 6등인 이유점..??
** 조시윤 이누구야... 좋은거지 ...? .....웅 아마... 고마워ㅠ 언니두 엄청 오래본거같다... ? 더 오래보자 같이 늙어가는걸로 ㅎㅎㅎ 사랑해
**:fermata::나능 아리요시보다 조시윤 등수가 낮다는게 이해가 1더 안됨
**사탕✨야 길지윤 너 조시윤 닮았다
**사탕✨헐 닮았다 조시윤
**치☄<하루하루조> 1등 스타쉽 유연정 2등 뮤직케이 김주나 3등 판타지오 추예진 4등 아리요시 리사 5등 앤어거스트 윤서형 6등 DSP 조시윤 #프로듀스101 #PRODUCE101
**재효비♨조시윤이 왜 6등인지 이해안갇..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haerim327

From Twitter

**리하루 하루 1등 유연정 스타쉽 2등 김주나 뮤직K 3등 추예진 판타지오 4등 아리요시 리사 티핑 5등 윤서형 앤어거스트 6등 조시윤 DSP
**아수아복숭아저기 조시윤? 저언닝두 예뿐뎅....
**변하는 케빈나는 마이너 취향인가, 난 조시윤도 괜찮던데 ㅋㅋ
**트조시윤이 왜 6등 8ㅁ8
** 못 드는 밤 한 캔을 비우고아니 현장에 조시윤 팬 좀 있었는데 대체 왜 ;;
**^)조시윤 귀여운데ㅜㅜ
**모 (*´ε`)ノ리사가 4등? 나니? 와 조시윤 꼴찌는 존나 어이없다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KrohEvelina

From Twitter

**️둡❄️헉 조시윤 어떡해
**엔조시윤 흰 드레스 진짜 잘 어울리네 존예 보스여
**다수앞뒤문맥 다 짤라먹고 '이겨낼 수 있을거야' 라는 가사를 조시윤이 부른거 자체가 너무 납득할 수 밖에 없는 그런 느낌이다 근데 이게 무슨 말인지
**ong Soon울 시유니......조시윤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빵더구ㅠㅠㅠㅠㅠ
**조시윤?? 먼가 러블리ㅂ즈상 ? 인 것 같아 러블리즈 멤버라해도 전혀 안이상한 얼굴
**토솔직히 나는 채경이보다 조시윤이 걱정이다 존나 능력이 0에 수렴해
**아조시윤..? 럽리즈 류수졍 닮아땅..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jennywill_

From Twitter

**이트슬래머 부기부기 북북이조시윤 보면 긍정의 힘이 샘솟는ㄷ #DSP #조시윤
**하의 문심이조시윤 뭔가 빵덕빵덕하다
**러스조시윤 되게 일본아이돌 같이 생김
**단지조시윤 너무 긔여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유 조시윤 아니면 아리요시뽑을거였숨..
**7ㅏ사리조시윤 류수정닮았어
**7ㅏ사리하루하루는 조시윤만 본다.. 😇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12xO4

From Twitter

**혁조시윤 저렇게 입으니 엄청 이쁘네
**서트양(이)도받아요 의문의 조시윤
**자장수조시윤양 화이팅
**현조시윤ㅠㅠㅠㅠ
**그리조시윤 넘나 핵상큼해ㅜㅠㅠㅠㅠ 베카때 왜 저케 예쁜거못봤찌 ㅠ.ㅠ 투표에 넣는다.. 시윤이 너무 귀여버ㅠㅠㅠㅠㅠㅠ
**성 솔방울조시윤 보고 빵떡이 같아서 놀랬다
**박35등까지 생존이면 조시윤채경은 둘다 갈듯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MikkiEnglund

From Twitter

**현여러붕 제발 윤채경 조시윤 투표해주세여ㅠㅠ
**밥프듀101 DSP 윤채경 조시윤 잘 부탁드립니다..저희언니들 진짜 넘 열심히했어요..줄줄.......
**라구 CAP&EDIT PRODUCE101 EP.6 시윤✨ #조시윤 #PRODUCE101 #Shiyoon #시윤
**머조시윤 있네 ㅋㅋ
**나링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조시윤 윤채경 추예진 전소미 기희현👐💕 ☝ 고정픽!
**서진 윤채경 조시윤 데뷔하자♡
** 101% 양화대교팀 음원추출뜨면 무조건 기차탑니다.... 몬스터 이번엔 허찬미님 목상태가 좋아졌길 바라고.... 하루하루 ....?!?! 조시윤 중복인가.... 윤채경이없서........... 아몰랑 리듬타가 은근 가장 기대됨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MutoDeonna

From Twitter

**#프로듀스101 오늘의 투표. 고정 기희현 정채연 임정민 김청하 강미나 강시원 비고정이라고 하고 고정으로 투표하는 이정민 김도연 비고정 황수연 조시윤 강시라
**만은 지훈맘,,,^^@나지금 꿈의 보석 프리즘스톤보는데 윤채경이랑조시윤?나옴 모야




조시윤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imbba922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MauritaMcgee2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only_somi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12xO4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eylovejy1004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UMinS86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TeamChaekyung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948HYJ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heo_youngji01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_9Q_Q9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Y99O11Y12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idin_52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NaePark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KRDSP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유연정 DSP 박해영 김주나 강경원 전소미 스타쉽 최유정 pathof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