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58 ALL

**헨콜미 베이비 팀에서는 안예슬만 괜찮네..
**래 밥 에서 사는 부기 안예슬 데뷔해쓰면 조캤다,,
**랑춀랑()♡() 헐 미친 슈스케4 안예슬도 나와?
**재야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verytime with⚡️첸딩프로듀스 콜베 무대 인제봤는데 색다른 콜미베이비 노래 들을수있어서 넘 좋았고, 셋다 노래 넘 잘하더라 특히 믿고듣는 안예슬 짱 예슬이 노래하는거 원래 넘 조아해 담주 으르렁도 기대되눈..?
** 어 맞아요 김소희 처음엔 그저 그랬는데 푸쉬푸쉬 때 넘 상큼해서ㅋㅋㅋㅋ 콜미베이비 때도 넘 잘하지 않았어요? 근데 정은우랑 안예슬이 넘 강력해서ㅠㅠ;;ㅋㅋ
**야콜미 다시보느ㄴ데 안예슬?....분 리듬감 ㄷㄷㄷ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JAN2APR

From Twitter

**방투셉 (엑소방탄소년단투피엠세븐틴)박지민 먼가 안예슬 닳운것같아.... 는 개소리
**절주절번외로 이번에 다시 보게 된 콜미 베이비팀 콜베 새삼 명곡이구나 김소희는 얼굴도 귀여운데 노래도 잘하고 안예슬도 시원시원하니 잘하더라 정은우는 끼부림이 좀 과했지만 쨌든 이번 미션에서 제일 선방한 3명
**onderful haerim고정 픽 9명들❤️ 강경원 박해영 심채은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수민 정해림 조시윤
**유정재방송 다시봐도 안예슬 너무잘했네..
**무데도 안 갈 CARAT 부순으윽 예슬아!안예슬!!!!! 듀금
**무데도 안 갈 CARAT 부순ㅏ 안예슬 넘나 좋은 것!!!!
**덕 후드박해영 안예슬 이수현 이해인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조시윤 황수연 김나영 김세정

**(๑•̀ㅂ•́)و♥프듀 중간점검 허겠숩니다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이혜인 한혜리 강시라 안예슬 김청하 성혜민 윤서형 이수민 윤채경 임정민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망개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넘나조은것..ㅠㅠㅠ콜베 취향저격ㅠㅠㅠ
**몽몽몽몽최유정 안예슬 김세정 김도연 김소희 김주나 강미나 강시라 데뷔 길만 걸어 ㅠㅅㅠ❤ #프로듀스101
**도미키ㄹ 안예슬 지리고
**쿄에있는솔솔안예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헷안예슬이랑김주나랑 최유정ㄴ짜착한듯
**덕찐덕찐덕 안예슬도 같이 나오잖아 ㅋㅋ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jungshyeon

From Twitter

** ・:*三( o'ω')o미친 거 아니야 프로듀스 101 안예슬이 내가 아는 안예슬이었어? 정말 녜슬이임???
**원한나의별안예슬 귀엽다ㅋㅋㅋ
**원한나의별안예슬 목소리 좋다👍
**새끼 치였대요응 안예슬 목소리 좋았 앗 안돼 난 안볼거얏
**몽몽몽몽ㅏ 안예슬....
**모찌#프로듀스101 5화 #마제스티 #안예슬 예슬이도 많이 좋아해ㅠㅠ
**임시 반동결] 故차원프로듀스101 궁금해서 찾다보니 안예슬이 있길래 설마 그 안예슬인가 했는데 진짜였어

**윤안예슬 보름달부른거 좋다
**엘 * Ruel헐 슈4 안예슬 프로듀스101 나옴?????
**엣강시라 김서경 박해영 성혜민 안예슬 윤서형 윤채경 이해인 전소미 조시윤 황인선 이번주내내 이렇게 투표 할 예정 사실 11명안에 들었음 하는 멤버들은 따로있지만 실력에 비해 순위가 낮은 연습생부터 상위권으로 올랐으면 하는 바람이라.. 소미제외
**IMMINN✴안예슬 낯이익다햇더니 슈스케에 나온 애엿어 그래
**생 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언니소미 세정 미나 유정 연정 청하 안정권 전소연 다음 주에 잘할 것 같음 윤채경 김서경 강시원 이수현 안예슬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이수민 박가을 이렇게 투표 몰빵해야겠다ㅠㅠㅠ 27위까지라니 간 떨린다 진짜
**제윤#프로듀스 101 안녕하세요!! 저는 프로듀스 101을 매주 챙겨보는 애청자 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습생은 바로 안예슬 양입니다!! 꼭 11인 안에 들어서 데뷔를 했으면 좋겠네요 뽑아주시면 열심히 응원하고 질서도 잘지킬게요!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regretfactory

From Twitter

**앙증안예슬 끼가 다분하네 ㅋㅋ
**안예슬 야광봉
**( 민현혁지 )و투표할 때 안예슬도 해줘 ㅜㅜ
**행안예슬 너무 좋다
**행안예슬 김소희 존조휴ㅠㅠㅠㅠㅠ 키라키라 아이돌미 폭발하네
**다 Huda ❤❤❤ 안예슬 먹소리 좋아요 😄😄
**9안예슬 진짜 예뻐졌다ㄷㄷ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YUK3AM

From Twitter

**행안예슬 키라키라하다
**우진 Woojin Lee 오프닝 엔딩테마 모두 프로듀스 101에 출전중인 안예슬양이 불러주었습니다.
**뚜루루루♬ 더생프듀 안예슬이 어디 다른데 나왔었나? 어디서본것같은데
**이아12시 넘으면 투표부터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강시라 안예슬 이수민 김도연 강경원 응씨카이 박가을 박해영 #프로듀스101
**보라 그니까말여 어제꺼보고 이수민 안예슬 급호감ㅎㅎ
**님은 레이 5성이 있다와 안예슬 붉과ㅏ 1시간전까지 101은 에케비와 똑같다는 트윗을 올렷던 사람이다
**꽃열꽃열꽃열 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안예슬노래잘하도라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idol_world

From Twitter

**꾸 ㅋ어제못봐소구래 안예슬있는거이제앎..
**리 윤선생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개쩜... 어쩜 우리 애기들 노래를 맛깔나게 불러주고...
**까지금까지 무대로 보면 허찬미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한혜리 이해인 박시연 이수민 너무 짱임...
**네임몬스터는 허찬미 마베는 강시라*성혜민 양화대교는 김세정*윤채경 콜미베이비 안예슬 하루하루 윤서형 오늘부터우리는 한혜리 ㄱㅏ 하드캐린 것같음..
**츄Rt 프로듀스 101 정은우,김소희,안예슬 call me baby 공유해드려요 rt하고 메일 보내주세요!
**콘 28구역 누플듀 글쎄 세정이랑 소혜 정도.....안예슬이랑...나머지는 모르겠ㄷ....관심없음........내 앞길도 캄캄하구만......주룩...현망진창...
**aedid을텐데 안예슬은 다반수의선택도 아닌 소희의 선택을 따르고 그냥선택된자리에서 열심히하자고했다... 진짜 유연정 어리긴 어리구나 라고 느낀, 악마의편집이 아닌것 같은데 이건.. 박시연은 악마의편집같다고도 할수있을듯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haerim327

From Twitter

**aedid유연정 별로여졌다 급비호감... 김주나도 메보많이하고싶었을꺼고 또 다반수로 김주나가 메보 결정됬는데 한시가 급한연습시간때 표정굳히고... 팀내 분위기다흐리고.. 아무리메보가하고 싶었어도, 또반대로 안예슬이랑 정은우 소희 팀있는데는 안예슬도 하고싶었
**KIRA김도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청하 박시연 안예슬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
**고해 뀽모래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나영 김청하 임나영 최유정 강시라 안예슬 이수민 성혜민
**쥬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정채연 유연정 이수현 김도연 최유정 이해인 안예슬 #프로듀스101
**딴지콜미베이비 팀 쩐다ㅠㅠ 셋다 개성있게 이쁜데다 노래도 잘하는데 특히 마지막에 정은우 안예슬 서로 눈 마주치면서 노래하는 거 캡좋음
**두치킨9. 한혜리 6화 보고 추가 성격 좋아 보임 10. 김소희 6화 보고 추가 성격 좋아 보임. 정은우랑 안예슬 기 싸움할 때 중간에서 말 하는게 멋졌음
**딘ㅇCall me baby #김소희 #안예슬 #정은우 #프로듀스101 은우야 망쳐서미아내..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m960828

From Twitter

**allmedog안예슬양의 흑발 응원합니다
**allmedog안예슬양의 주먹치기 응원합니다
**둡 강시라 진짜 잘하더랔ㅋㅋㅋㅋ안예슬도 매력 쩔어!!!ㅋㅋㅋㅋㅋ
**연애기✌안예슬 진짜 슈스케때부터 너무 죠았움ㅠㅠㅠ
**네임마이다스 안예슬아닌가
** (넴) 쟌안예슬 조나 멋지다
**ㅅ휴안예슬 콜미베이비 다시들어도 너무잘해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only_somi

From Twitter

**ू˃̣̣̣̣̣̣︿˂̣̣̣̣̣̣ ू)보컬팀은 콜미베이비가 갓이였다 ㄹ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지뢰도 하나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 셋다 쩔고 비주얼도 나쁘지않고 김소희 진심 넘넘 예쁜데 그 빠른 그거때매 조리돌림 당하는거 존나 짜증난당 ㅠ
**몬프듀101 투표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주나 안예슬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얘네빼고 한명만 더 추천해주새요
**이 ❄️❄️❄️❄️❄️솔직히 안예슬 들어가야하는거아니냐 정신적 지주 스타일임
**egret FactoryBy 2.2.10 이번무대 한 팬분이 캡쳐해주신거 보고 그림♡♡ 아녜슬 흥해랏 #김소희 #정은우 도 흥해랏:♡♡ #안예슬 #프로듀스101 #팬아트 #그림 #일러스트 #fanart #produce101 #id…
**가락안예슬 좋구,,
**씨오우리은우 네이버 메인떴다!!! 모바일은 안예슬인데 피씨가 은우
**치와 안예슬 개죠아 프듀러들 예스리 투표해조요 ㅠㅠ콜베 미쵸따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9ywnnie

From Twitter

**주 ーmyungju。Ahn Yeseul 안예슬 Yu Sua 유수아 Ng Sze Kai 응 씨 카이 Lee Soomin 이수민 Lee Haein 이해인 Jung Chaeyeon 정채연
**굴안예슬님은 솔로 하셔도 될 듯
**굴프로듀스 101 안예슬 노래 진짜 잘부른다 ㅎㄷㄷ
** 큐이안예슬 투표해야해
** 성혜민 얼굴도 열일하셨고요 이등 장함 콜미베이비 오늘 팀 중에서 제일 합으로 봤을 때나 편곡 다 좋았던 거 같음 안예슬 잘 부른다는 생각은 했지만 음색 재발견이고 소희... 사랑해 예뻐 양화대교는 채경이 노래 잘하는 줄 몰랐는데
**류알오늘 프로듀스101 재밌었다 예전에도 지금에도 난 안예슬~~~~~
**OUN메보 딱안예슬인데...?? 누가들어도???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9ywnnie

From Twitter

**디 거의다 양보하긴 했드라... 큥..... 근데 안예슬 원래 호감이긴 했었는데 더 좋아짐 김소희도 너무 예뿌고 ㅠㅠㅠㅠ 정은우도 예뿌고 ㅠㅠ
**운김내가수와 같은 시즌의 경연프로에 나왔고 생방송이라는 힘든 시간을 같이 이겨내는 모습을 보아서인지 예슬이가 자꾸 눈에 밟힌다. 노래할때 가장 맑게 피어나던 아이. 너를 응원하고싶다. 안예슬 꼭 힘냈으면.
**노오느늘부터 안예슬빠하겠습니다
**ㅅ휴안예슬 콜미베이비 너무 잘부르네
**연난 김세정보다 안예슬 정은우가 더 잘한듯
** ㅋㅋㄹㅋㅊㅋㅋㅋㅋ개웃기다 여자아ㅏ이돌 취향 비슷한거 아님!? ㅋㅍㅋㅋ 안예슬ㄹ도 좋긴ㄴ햇는대 김소희가 너무 예쁘더라ㅏ ㄴㅎㄴㅍㅋㅎㄴㅍㅋ ㅋㄴㅋ
**한혜리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안예슬 김주나 이수민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kittyu97

From Twitter

**보컬조 내 개인적 순위는 1. My best 댄싱9 버프와 강시라의 발견 2. 콜미베이비 편곡 제일 굿과 안예슬의 흑발 3. 하루하루 유연정 김주나의 하드캐리 4. 양화대교 무난한 편곡
**구헐 안예슬 스타일 저렇게 하니까 존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gret FactoryBy suhoooyi 완성!!! #안예슬 ♡ ♡ ♡ #팬아트 #프로듀스101 #produce101 #art #fanart #illustration #drawing #painting #idol #그림 #스케치
**찬욱#프로듀스101 #프로듀스안예슬 프로듀스101 안예슬 너무 좋아합니다 직접 응원하고 싶은데 2,3차 다 떨어져서 이번 4차 녹화를 노려봅니다. 꼭 뽑아주세요!!!!!!ㅠㅠ 화이팅!!!!!!!!!
**플랫실트안예슬.. 원래 잘했는데 이제 활약하는거신가ㅜㅜ 좋다 슈스케때 좋아했느데..
**verytime, S.콜베조는 셋 다 오디션을 해봐서 그런지 단기간편곡에 익숙해보였고 무대도 훨 능숙해보임 특히 생방까지 나갔던 안예슬이 진짜 잘하는듯 그리고 셋다 편집점을 알아서 책잡힐일도 안해 장하다 얘들아 너희가 내 가수 노래해줘서 참 좋다
**3. 콜미베이비 편곡 제일 잘한듯. 그냥 셋다 괜찮아서.. 내가 프로듀서라면 좀 더 실력을 끌어올리고 싶을거 같은 연습생을 뽑았다. 그 소녀가 바로 안예슬. 더 더 더 잘해라~~ 지금도 잘하지만 성장이 기대됨. 흑발 어울림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idin_52

From Twitter

**벨와 안예슬 개쩌다 미쳤다
**수한여덕 전 ㄹ 소희님 2등 으누님 1등할줄,,, 안예슬님도 잘하션는데 백세인생,,,,, 왜,,,,
**보람#프로듀스101 안예슬연습생 슈스케4 때부터 팬이여서 페북에서 노래찾아서 많이듣고 했는대 프듀에 나와서 놀랐어요! 경연에서 팀내 1등도하시고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모습으로 35등안에 꼭 드셨으면합니다!
**광이 반가워요!! 사진은 예슬이언니 인스타에 들어가시면 많이 볼 수 있을거예요!! Indy1028 입니다!! 인스타에 커버영상은 덤덤덤덤덤♥ 무대영상은 페이스북 안예슬 갤러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누나안예슬 언니 사랑해요.....저와 결혼해주세요.....진짜 좋다,,,방송에서 유연정님 부를때 연정이라구해서 더좋음 진짜.....유연정님 감사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행복하다
**정누나 헐 안녀하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예슬님 넘 팬입니다,,,,,, 행복합니다....💓
**ㅗ 적어도 고등학교때는 슈스케에 나왓던 거처럼 그렇게 못되진않았는데.. 어쩌다 안예슬? 이랑 라이벌구도 잡혀서 흠 연예인한다거 학교를 좀 안나오긴해도 일진짓 그런거 안하고 나름 그냥 조용히 조용히 학교다님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hidden_stars122

From Twitter

**픈케이콜미베이비. 안예슬 정은우가 이슈가 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김소희는 얼굴뿐만 아니라 실력있음을 알려서 좋다. 편곡이 좋았고 안예슬이 더 잘한건 은우를 더 호감호감하지만 혼자 튀는 느낌이랄까.. #프로듀스101
**나니프듀에 안예슬도 나오는거 안야,,?? 떨어졌나?
**나니아댑악 슈스케 나와서 안예슬 안깨워줬던 그분이네ㅋㅋㅋㅋㅋㅋㅋ
**번호61번 됴램밍굴배송지바꿔유연졍 ㄹ 저러면 안되는거다,,,같은 상황에서 다르게 대처하는 안예슬,,,
**을별 v (´・ω・`)~/오늘 프듀 무대 다 보고 왔는데 한혜리 유연정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김소희 강시라 기억에 남는다 콜베 무대 제일 대박이고 몬스터 무대 뭔가 싶은...
**자사람안예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슈스케 때부터 좋아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 콜미베이비 편곡 진짜 쩔게 잘 한 듯 ㅠㅠㅠㅠㅠㅠㅠㅠ정으누는 약간 좀 올드한 음색인데 얘도 노래 잘 하고 김쏘희는 다시 봤음 ㅠㅠㅠㅠㅠㅠ와중 안예슬이 다 해먹고..
**FE_안예슬님 ㅠㅠ 제가많이 응원해여ㅠㅠㅠ오늘 너무 잘하신 ㅠㅠㅠㅠㅠ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callmeadogg

From Twitter

**침꽃(휴트할거지만휴트가아닌휴트)슈스케나왔던 안예슬이면.. 이뻤씀... 엄청..
**침꽃(휴트할거지만휴트가아닌휴트)헐 안예슬 프듀나오는구나..., 우리지역출신인데 그 안예슬이 그 안예슬인가?ㅋㅋㅋㅋㅋ
**재야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베스트11 평가좀
**미모소미가 안나와서 슬퍼찌만 안예슬 넘나 잘하는것 역시 내 고정표다운것!!!
**급회계 전도사이번화는 세정님 임팩트가 좀 적었으나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가 확실히 잘 한 거 같...
**정누나 안예슬님ㅜㅜ
**첨되라 뽹뽹 콜베진짜 쩔었구요👍 안예슬에게 박수를👏👏👏👏👏👏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callmeadogg

From Twitter

**크참 오늘의 프로듀스 일공일은.... 그동안 안예슬 꾸준투표한 내가 뿌듯해지고 그랬다
**차불공평한 건 식스틴을 등에 업고 나온 전소미나 다이아 업고 나온 기희현 정채연이나 슈스케 안예슬이나 이런 애들이 불공평한 기준을 만드는 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쩝
**얀밤 아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빼먹... ㅜㅅㅜ
**현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ェ'*)ノ♡안예슬 진짜 너무잘하더라 목소리가 크으으 11위안엔 못들겠지만 뭔가 가능성을 본 느낌임
**의원김도연 김세정 안예슬 정은우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김소희 데뷔해라 니네 진지 ...........♡
**절美세정이 물론 넘나 잘했지만 애초에 선정방식이 넘나 잘못됐다 저때 리모콘 문제 등등.. 머 현장에서 트러블 많았다고 하든데 이미 공정한 집계는 물건너간거지.. 실력만 보면 강시라지만 팀원 젤 적어서 표 분산될일 적은 콜베 안예슬이 받을줄알았는데 뭔?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regretfactory

From Twitter

**ㅗㄹㅏ안예슬ㅠㅠㅠㅠㅠㅠㅠ예슬언니 화이팅ㅠㅠㅠㅠ 안예슬 갓갓 오직 안예슬이다ㅠㅠㅠㅠㅠㅠ
**링안예슬 넘나 조은것,,,,❤️ 좀 오그라드는게 있긴하지만 잘하니까 됐어
**곤한 택별린★어 미칭 안예슬 안뽑아쪙
**온오늘은 안예슬 빛본거에 만족하고 갑니다ㅠㅠㅠ 다른 수많은 ㅂㅅ같은 편집들이 있었지만..... 진짜 수많았지만..... 녜스리 실력 나온거 넘나 행복🙊🙊 슈슼때부터 목소리 존좋이었다구영... 예능캐인줄 알았는데 실력도 장난아니야ㅠㅠㅠㅠ
**희콜미베이비 정은우김소희안예슬 잘하더라
**민그리고 난 안예슬도 좋아ㅜㅜㅜㅜ 내가 슈스케때부터 팬한
**이소혜보고팠는데..강시라 투표해야겠어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안예슬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기희연 11명 정해진듯ㅎ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guswlhj

From Twitter

**첨되라 뽹뽹 오늘 콜베짱이야 안예슬 투표들어간다
**콘 가는 경수맘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안예슬 유연정 김나영 김주나 이제 내 고정 투표멤버다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오늘 보고 11명 바뀜>>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임나영 김서경 한혜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 응씨카이 허찬미 - 권은빈 지지 했었는데 씨에ㄹ시 들어가는 바람에,,,
**안예슬 순위가 좀 아쉽.
**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안예슬 강미나 김소혜 김주나 한혜리 권은빈 김도연 박소연
**소기존픽에 뭘 변동을 시켜서 이수민 안예슬 강시라를 더 넣지... 소희야 원래 있었고 ㅋㅋㅋㅋㅋ 빠른소희 ㅋㅋㅋㅋㅋㅋ
**민에리안예슬 캣니스 닮았다구...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mmyy95

From Twitter

**열아사랑해요 라봉안예슬 슈스케때부터 민 앤데ㅠㅠ 예슬이 목소리 세젤예.. 투표하러가야지..
**제씨내가 오늘보고 응원하는건 김새정...김새정...그리고 김새정과 전소미...소미와 안예슬씨...한혜리씨...이수현씨... 정도?.. 그럼 다섯명이죠? 이거 한 11명 데뷔하는거아님?
**콘콘콘콘안예슬 11명 안에 들었으면 좋겠다 음색도 좋고 노래도 잘부르고
**노시오늘 걸로 내가 투표할 11명 대충 추려진듯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성혜민 안예슬 김주나 윤채경 최유정 강시라
**치☄보컬 종합 순위 1등 젤리피쉬 김세정 2등 청춘뮤직 강시라 3등 스타쉽 유연정 4등 마제스티 안예슬 5등 플레디스 정은우 #프로듀스101 #produce101
**yerim나는 11명 한세트에 남들이 꼭 넣는 보컬담당을 안 넣고 있었지만 안예슬로 넣어야 할 듯 ㅋㅋㅋㅋ 보컬라인 중 가장 아이도루하다
**이보컬 포지션 순위 1 김세정 406 2 강시라 337 3 유연정 317 4 안예슬 292 5 정은우 288 6 김소희 189 7 박시연 189 #프로듀스101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DOYEONATM

From Twitter

**리양화대교 김세정 406 My Best 강시라 337 하루하루 유연정 317 CALL ME BABY 안예슬 292 오늘부터 우리는 박시연 189 MONSTER 이수민 164
**안예슬이 292표 밖에 못 받았는데 일등이었으면 나머지 700표는 어디갔냐 이븅신들아 팀멤버가 세명이었는데
**약안예슬목소리쫀좋 콜미베팀 개잘했어....
**연.한혜리, 유연정, 박시연, 양화대교, 김소회, 안예슬.... 와 대박이다...
**리즈 안예슬 조으다bb
**의 여름 난 안예슬에 놀랬ㅅ다.... 얘 왜 노래 잘하는거에 언급안됨?? ㄹ 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기도 넘 귀엽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우는 말이 필요없지...... 갓은우..... 쏘히두...... 이쁜데 노래도 잘해.....
**기Seuki_eunu44 안예슬 292에욘,,,,,!!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qhfka21

From Twitter

**썸아 미친 내 친구 동생 안예슬 팬이라서 오서정이 안예슬 보고 감자같다고 말했다는 거 전해줬더니 오서정 보고 무상이래. 앜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
**리안예슬 음색 개조아 잘되라
**미오 안예슬 1등 아쉬여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일등햐!!!!
**안예슬은 슈스케때도그렇고 사람을편안하게해주는 매력이있는듯
**유정아 안예슬 잘했어 슈스케때부터 항상 좋았어
**2할 9푼 안예슬
**노시안예슬잘됐으면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idol_world

From Twitter

**슈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콜미베이비 노래가 제일 좋다
**ngYeoKing유연정 김세정 안예슬 강시라 까지는 기억..
**울증환자 민팀장미쳤다 유연정 김주나 김세정 김나영 한혜리 이해인 강시라 안예슬 다 노래 개잘부르네ㅠㅜㅠㅜㅠ귀가 시원해 달팽이관 안에서 보컬 포텐이 퐁퐁펑파아아앙앙팡 터짐
** 소혜보컬팀 각 조 1등 1조 몬스터 - 판타지오 이수민 2조 하루하루 - 스타쉽 유연정 3조 콜미베이비 - 마제스티 안예슬 4조 오늘부터 우리는 - 플레디스 박시연 5조 마이 베스트 - 청춘뮤직 강시라 6조 양화대교 - 젤리피쉬 김세정
**2 (ノ≧ڡ≦)。゚:*오서정 안예슬한테 감자 닮았다고 해서 ㅂㄹ
**둥조둥최유정 안예슬 한혜리 김소혜 데뷔하자 화이팅!!!!!
**아카한혜리 유연정 안예슬 김소희 실트넼ㅋㅋㅋ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instiz

From Twitter

**airyTaem이수민 유연정 안예슬 박시연
** 마약솔직히 프듀에 예능캐인데 알고보니 노래존잘로 안예슬 넣어야됨ㅠㅠㅠㅠㅠㅠ
**히리 다시보는 깡파카안예슬이 슈스때 그 안예슬...?
**단배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셋 와 셋이 가버려 데뷔 가버려 확 저런 노래 또 해주라 편곡도 봏앟고 목소리도 좋았고 나 김소희 제대로 처음 들어봤는데 잘한다
**안예슬 한혜리 데뷔하자
**리가 넘나사랑하는 [여백] 👍👍👍👍 안예슬넘나목소리이쁜것
**내올 콜베 안예슬이 제일 좋다 짱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chungha29

From Twitter

**서린 안예슬
**일러역시 오디션 출신은 진짜루 실력 대박이다 진짜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셋 다 채고........
**급회계 전도사 영업 김세정 박시연 정은우 안예슬 이해인 김소희 윤서형 주결경 추예진 강시현 윤채경
**콘 가는 경수맘이제 투표멤버 박시연 빼고 안예슬 넣어얒ㄱ
** 그니까요ㅋㅋ소울이 다름 김주나나 안예슬 이런애들은ㅋ
**됴♡안예슬ㅋㅋㅋㅋㅋ톤도좋구 웃겨
**흥예슬맘 광광우럭따😭😭😭 ❤축하해 안예슬❤ㅠㅠㅠㅠ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From Twitter

**젤순 고미니(메인트윗)안예슬 개짱
**구의 일기장전설속의 누군가처럼하구 ㅠㅠㅠ 스케이터 보이도 ㅜㅜ 진짜 너무 너무 좋아해 예슬아 ㅠㅠㅜ 진짜 잘 됐다 안예슬 ㅜㅜㅜ 일 등 했어 ㅠㅠㅠ
**ㅅ'도도'ㅅ'마은진이 아마 안예슬 후배인가 그럴텐데 걘..
**막콘구걸하는) 쫑⊙♡⊙긋 헐 대바긩 나 안예슬 진짜 좋아했는데
**지가 충만한 메먼이름 뭔지 까먹었는데 저 친구도 매력터진다 뽑아야지 안예슬? 안예슬
**음! 김수박❄️안예슬 ㅓㄴ넘 웃곀ㅋㅋㅋㅋㅋㅋ
**틧화긴 무한✨승철교안예슬은 슈스케때부터 조아씀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From Twitter

**치☄<콜미베이비조> 1등 마제스티 안예슬 2등 플레디스 정은우 3등 뮤직웍스 김소희 #프로듀스101 #produce101
**안예슬 스케이터 보이만 안부르면…
**서영역시 안예슬 ㅜㅜ 목소리 취향저격
** 수요미 ❣안예슬매력지리ㄴㅁ다 , , ,
** 첫콘 숨 'ㅅ' ❤안예슬 진짜 끼 많아... 잘했닼!!!!!!!!!!!
**밈♥의 개복치안예슬 진짜 음색 미챴다 정은우는 끼부리는게 타고난듯
**도차❇안예슬 너무 매력 넘친다 ㅅ♡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From Twitter

**새달 열이틀 우유안예슬진짜 노래댑악잘해
**큥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예슬 개웃기네
**레파스안예슬 진짜 역대급으로 잘했음 ㄷㄷ
**ㅈ안예슬 유쾌 ㅋㅋㅋㅋ
**후양안예슬님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현 빛✨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ㄲㄱㅋㄱㅋㄱㅋ안예슬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달이안예슬 개그캐릭인가 ㅋㅋㅋㅋ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From Twitter

**소안예슬 최고다
**솔↩안예슬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러블✨김소희 3등 정은우 2등 안예슬 1등 다 잘했어 ㅠㅠㅠㅠ 콜베팀 짱짱
**콘가는 미유'ㅅ'역시 안예슬 1등
**후 난희정은우 일등안해도 안떨어지니꺼 괜찮아 안예슬 굳
**막콘구걸하는) 쫑⊙♡⊙긋안예슬이 내가 아는 슈스케 예슬이야..?
**오 오스카 받았다!!!!!!!나도 안예슬이 젤 잘한거가타써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From Twitter

**럽어필13까지] 쬰디 ʕ•ᴥ•ʔ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일단 콜베 해쓰니까 투표해야것다,,,
** 체리 ɞ안예슬이 짇빠잘햇어
**워잡덕 피그와 안예슬 대박
**휴트/채'원안예슬님 응원합니다
**울✨안예슬님 ㅊㅋㅊㅋ
**융순️❤️✨안예슬 님 축하드려용
**혁안예슬 뭐임...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From Twitter

**리CALL ME BABY 1등 안예슬 마제스티 2등 정은우 플레디스 3등 김소희 뮤직웍스
**세쇼_ㅁㅎㅋㄹㄱ와....안예슬이1등이네
**큐안예슬이1위넼ㅋㅋㅋ 뭐얔ㅋㅋㅋ
**애안예슬 예뻐져따 잘했어
**ngYeoKing안예슬 1등이구나
**수기캬 안예슬
**명준♡어택♡오 안예슬~~~~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From Twitter

** 현 빛✨안예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 김사과와 대박 안예슬
***'ェ'*)ノ♡헉 대박 안예슬
**석이오빠아 정은우래 안예슬
**두진이랜드❤역시 안예슬ㄹ
**비 볼 때 말 많은 애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안예슬 유연정 응씨카이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오늘 11명 투표 끝!
**콘티켓갈망 치트키✨안예슬이 되라ㅏ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From Twitter

**시딘콜미베이비 잘한다 안예슬 목소리가 이렇게 좋은지 처음 알았어
**슨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좋
**그네슘와 정은우김소희안예슬 대박
**반휴트]쫑스'ㅅ' 헐 안예슬 좋아ㅠㅠ
**메인트윗 확인」휴트 도담 'ㅅ'✨ 안예슬최고야
**rom 호구와트안예슬 하트
**누니안예슬.노래 역시잘함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프로듀스101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콜미베이비 전소미 강시라

From Twitter

**을별 8ㅅ8안예슬 매력 터져
** 현 빛✨안예슬 ㅠㅠㅠㅠ
**큥안예슬 존나 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저팀은 딱히 누가 1등해도 이상하진 않을듯 ㅋㅋㅋ 안예슬 잘하네
**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예슬 진짜 독보적인 캐긴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발이 잘 어울려 잘해써 잘해써
**안예슬 역변했다고 느낀 거 나뿐만이 아니었군,,
**도니(최유정♡)와 미쳤다ㅏ ㄷㄷㄷㄷㄷㄷㄷ 김소희 정은우 안예슬 다잘해
**야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는 크러쉬를 당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안예슬? 그 분이 젤 잘해따
**ee안예슬 흥 있는 아이... 콜미베이비 너무 잘 어울린다
**의 여름안예슬 핵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ㅏ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날 투표하고싶게만들어......엉엉......
** 체리 ɞ안예슬이 ㄹ 콜베랑잘어울려
**단안예슬내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