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19:38 ALL

**레이우리과에 윤소희 닮은 애 있는데 이름이 김소희야....
**2모(카수테라)김소희 데뷔했으면
**◢프듀는 김세정 김소희 정채연이야
**파카김소희진짜이쁜거같타....
**레오님김소희!!!!! 쾅 임정민!!!!!!!! 뽷 주결경!!!!!!!!!! 뙇 이런 느낌으로 다 뽀개 버릴 수 있을 거 같다 얘들아 조와해ㅜ
**원촌놈.. 김소희 정채연 내놔라!
**찬쿨이♥101에김소희..?예쁘다엉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MisTRaL_BR

From Twitter

**머벨 김소희 해써요!!ㅋㅋㅋ
**이센앨리셔·샬럿-이소은님. 미쉘·카를로스-안영미님. 린·피터-여민정님. 이하랑-김영선님. 제레온-이호인님. 드니스-이주희님. 루시-김소희님. 티엔-구자형님. 제이-이용신님. 벨져-정재헌님. 리첼-정미숙님. 리사-김묘경님. 릭-박성태님#자동
**호사모v김소희님 외 함께 아는 친구 2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이 김소희는
**머(동결일까..?)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응 씨카이 전소미 주결경 한혜리 고정픽
**ωØ저기에 받고 외모에 김소희 추가 하면돼
**이버거 핵심은 김소희!

**9여러분 이분은 퀵소희 김소희 님이십니다. 한표 부탁드려요 이번 순위 간당간당할꺼같네유
**9 님 이거 퀵소희.. 김소희 사진인데요.
**이유 이 사진은 김소희인데요
**레오님 3000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여 요즘ㅎㅅㅎ.. 김소희 슈스 다 되었고..
**재야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가아는그사람: 니아그 반응이 다들 그래쯤! 김소희가 보인다곸ㅋㅋㅋ
**레오님 넴! 김소희 친신걸면 다 받아준답니당..★☆ 정작 친신 못거시는 분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생이 아항ㅋㅋㅋㅋㅋㅋㅋ김소희가 조아하겟군!
**레오님 저도 모르게 김소희랑 그대를 같이 덕질 하는 느낌🙈🙉
**DE 덤으로 김소희 정채연ㅠㅠㅠㅠㅠ
**다덕통김소희 셰프님 멋지시다ㅜㅜㅜ
** 어 맞아요 김소희 처음엔 그저 그랬는데 푸쉬푸쉬 때 넘 상큼해서ㅋㅋㅋㅋ 콜미베이비 때도 넘 잘하지 않았어요? 근데 정은우랑 안예슬이 넘 강력해서ㅠㅠ;;ㅋㅋ
**치파치리스 플디 7명 김소희는 고정픽이지
**펭나는 김소희도 좋은데 투표 많이 못받아서 안타까움 ㅜㅜ

**리맘 한라봉 열두 번째 소희 ㅠㅠ 진짜 음색 오지고 미모도 오지는데 그거에 비해서 너무 순위가 낮은 ㅠㅠ 여러분 소희 하세요 #김소희
**덕💜💛 봄소희건 최종 도안입니다 💜💛 하세요 부분 검정색으로 변경했어요 이것저것 많이 넣어봤는데 지저분해지기 쉽상이라 😂 45X10 이구 부직포로 제작됩니다 ♡ㅅ♡ #프로듀스101 #김소희 #봄소희건
**파와 김소희가 겁나 예쁘구나.. 왜 이제서야 봤지?
**주형#프로듀스101 정채연, 최유정, 김소희 화이팅! 최종11인 꼭 될거에요
**토피아❤...? 김소희가 누구야 왜 나 이렇게 예쁜 애 못 봤지 당황
**2모(카수테라) 아 세정갓 1등 하시고 2등 김소희
**2모(카수테라) ㅁㅊㄷㅁㅊ 김소희 1등했으면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서0위★동룡뀽 김소희님도좋고.. 순위권은 엠B케랑 허888찬888미님빼고 다 좋은듯 노답
**DE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세분 앓읍수다.. 여러분
**레오님나는 그냥 김소희가 너무 죠아서 아파트 뽑아버리고 싶다
**절주절번외로 이번에 다시 보게 된 콜미 베이비팀 콜베 새삼 명곡이구나 김소희는 얼굴도 귀여운데 노래도 잘하고 안예슬도 시원시원하니 잘하더라 정은우는 끼부림이 좀 과했지만 쨌든 이번 미션에서 제일 선방한 3명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
**디붕붕카프로듀스101... 김소희... 메모
**까치김소희도 넘 죠아 콜미베베 보구 호감되써 정은우랑 안예스리랑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lm_orange_

From Twitter

**웃오모 김소희ㅜ콜미베비해ㅛ네
**소희팬카페 SH소희양 응원하시는 분들! 많이많이 와주세요~~~ #프로듀스101 #김소희
**빛김소희랑 이해인랑 왤케 헷갈리지
**다 강시라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김소희... 또 누구 뽑았는지 그새 까먹었네요ㅋㅋ
**덕 후드박해영 안예슬 이수현 이해인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조시윤 황수연 김나영 김세정
**가춤추는덫까지뻬이베한혜리 김민경 김소희
**엔티 아 김소희도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총 강미나 강시현 김서경 김소희 심채은 유수아 이윤서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투표중
**레오님 김소희가 뭐라구 떤진인생 주섬주섬하게 하는..ㅜ
**레오님 김소희=우리아이=내새끼=요뎡님 쿨럭
**레오님 김소희가 가져가서 그런거 안키워염^^^^ 아니다 열심히 키워서 우리 아이 갖다 줘야..
**소희팬카페 SH삼일절에도! 소희양 잊지말고 응원합시다!!! #프로듀스101 #김소희
**메인트윗]다린 김소희 2차경연때 내가 파는 연생이랑 같은조였어서 관심있었는데 이때 진짜 너무예뻤음ㅠㅠㅠㅠㅠㅠ 음색도ㅠㅠㅠㅠㅠㅠ
**소아 한혜리랑 김소희가 너무좋아졌어..아..넘귀여워..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수니 바람빛 그럼 김소희에게... 우리 애 더 보고 싶어요...
**망개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넘나조은것..ㅠㅠㅠ콜베 취향저격ㅠㅠㅠ
**레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체는 걸그룹 덕질곕니당8ㅅ8 김소희랑 프듀애덜이 손잡고 취항을 후갈겨서 프듀 덕질계의 가면을 썼어요!
**도미키김소희지린다 ㄹ 콜미베비 ㄹㄹ
**원꽃 김소희, 스톤나영도 괜찮은 픽이죠. 온돌나영
**몽몽몽몽최유정 안예슬 김세정 김도연 김소희 김주나 강미나 강시라 데뷔 길만 걸어 ㅠㅅㅠ❤ #프로듀스101
**이 윤채경 최유정 전소미 정은우 김소희 김나영 정채연 임나영이요!!!😆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최유정 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소희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 강시라 주결경
**행❄ 해영이요 박해영ㅠㅠ!! 이수현도.... 김소희도....
**팅오느래 11픽 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민경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oo Sangpil5화 보고 바뀐 프로듀스 11인 픽~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김형은, 박해영, 윤채경, 이수민,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황수연까지! 기존픽에서 강미나, 권은빈, 정채연 OUT/김형은, 박해영, 이수민 IN 다들 살아남았으면 ㅠㅠ
**덕전 🌸봄소희🌸 첫사랑미가 세젤 좋아요 ㅠㅠㅠㅠ 국민 첫사랑 소희 하세요 😂💗💗 #프로듀스101 #김소희
**이비퍼슨나는 그냥 김소희씨 레이디 멕베스에서 벗어나질 못하는... 서주희도 마찬가지이고.
**서❗ 김소희님이실걸ㄹ...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님✨여러분 투표할때 김소희도 투표해주세요..... 스르르륵....
**덕최애 김소희 차애 디슾둥이들
**떡 ((이벤트참여해주세요!!!!)) 3. 최애는 한혜리 차애는 김소희,김수현 미스틱 제일아끼는 애덜이예욤😁
**대여신 +김소희
**j 강예빈 김도연 김민경 김서경 김소희 박시연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얌마
**덕 소희 시윤 채경 이여... 김소희 30위에요 😂😂😂😂😂
**떡 ((이벤트참여해주세요!!!!))소희언니 넘예버서 캡쳐해와써,,,이뻐죽겠어ㅠㅠㅠ #프로듀스101 #김소희 #뮤직웍스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BOM_PEACH101

From Twitter

**로우#한혜리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희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응원해 고마워 사랑해 꼭 데뷔하자 !♥! #프로듀스101 #엠넷 #Mnet
**아카김소희 이사진 완전 이쁘다
**소희팬카페 SH소희 응원하는 분들 많이 없을까요? ㅠㅠ #프로듀스101 #김소희
**윤채경 강시라 성혜민 김소희 이번에 떨어질까봐 투표해줌 한번은 더 보고싶다
**ㅠㄱㅏㅇ백일 콜베 김소희 응씨카이 결경 소미 세정
**격한자김소희 진짜 잘하긴 한다
**덕 엉엉 김소희 30위면 넘나 간당간당한것 ㅠㅠ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Sl김소희 알아? 그게누군데 그 프로듀스 빠른충 있잖아 아!! 아 걔 걔 알아알아
**Sl문제는 머글들이 김소희를 모름 ㅋㅋ
**뮤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탑5는 빼고
**Sl답 김소희가 그 전에 데뷔
**댕이0229 투표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최유정
**소미투표해:)초봄꽃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김소희 윤서형 응씨카이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박소연 강시원
**도미키조만간 김소희 팬페이지 만든다 ㅅㄱ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반인김소희 한혜리 전소미 최유정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까지 고정픽
**은지김소희냐
**진희#프로듀스101 꿀잼 김소희 응원👊
**머김소희가 빠른으로 논란일었다고 퀵소희 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 배리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소희 한혜리
**소희팬카페 SH 김소희 연습생을 응원하는 21살이에요!!! 네이버 팬카페 운영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아카김소희 이해인 서치했는데 사진 넘 넘 이뿌다ㅠ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sejung123

From Twitter

**덕이번 3차 경연 때 우리 소희도 드디어! 슬로건 제작에 들어갑니다 😂 슬로건 문구를 골라주세요 ♡ㅅ♡ 소희 라는 단어엔 연분홍색을 입히구 점이나 하트 딱딱 ? 이 들어갈 거 같아요! #프로듀스101 #김소희
**머(동결일까..?)김소희 이번에 포텐터진거 넘 감격스러워ㅠㅠㅠㅠㅠ난꾸준히조아햇다규...ㅠㅠㅠㅠ
**7살낚네 공부 언제해?시ㅣ펄 샌즈가 리본만큼 좋아져서 큰일이다 머리박아 김소희
**살 어 누구지 김소희??? 맞죠??
**박만약에 조시윤채경 다음 라운드 진출하면 다음 미션팀은 같은 학원 친구인 이해인, 김소희, 조시윤채경 이렇게 먹었으면 좋겠다. 비쥬얼 ㄷㄷㄷ
**덕미쳤다 소희 떡밥 많아서 행복해줍니다 ㅜㅜ 존잘님들 소희 하세요 💛💜 #프로듀스101 #김소희
**비 -그마남원고 -양치기? -서커스?? -휴대폰할부하기? -두시? -김소희여신 ???? -그동안친구와오픈소스의순위권장문영 ?????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pickmesohye

From Twitter

**OM❀#프로듀스101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는 진짜 얼굴 조막만한데 그 안에 눈 코 입 예쁘게 꽉꽉 차있어 ㅠㅠ 💕
**쎢쓘휸 김소희 왔다감 -16.02.28-
**쎢쓘휸 제 이름은 소희예요. 김소희입니다. 뭐 그렇다구요-☆
**덕이렇게 예쁘면 어떤 기분일까 😂 💗 우리 순둥이 세상 제일 예뻐 #프로듀스101 #김소희
**광믿고천국가자프로듀스 나오는 소녀들이 모두다 자신의 꿈을 이뤘으면 좋겠어요💕 탑11인에 못들더라도 데뷔해서 TV에 나온 많은끼들을 보여주세요🙌 프로듀스101화이팅! 전소미 김도연 김소희 사랑해💘 #프로듀스101
**갱떡ू˃̣̣̣̣̣̣︿˂̣ू아무리봐도 프듀 보컬팀중에는 콜미베이비 제일 잘 한듯ㅠㅠㅠㅠ김소희 좋은데 분량 너무한거보면 정말..ㅂㄷㅂㄷ..
**란한 겨울160226 #프로듀스101 #소희 #김소희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예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밖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ss_taeng

From Twitter

**ummer #filibuster 김소희였던가요? 저도 이쁘다고 생각햇는데 ㅋㅋ
**생 김소희 살려야한다
**란한 겨울160226 #프로듀스101 #소희 #김소희 야 김소희가 이렇게 예쁜데 티스토리 링크는 왜 안따지냐?ㅠ
**레오님세상에 내가 얼마나 김소희 씹덕인지 알리기 위해 인스타 팠는데 질문받음^*^
**~^아니 김소희 이거 완전 밉상이네 ;; 이래서 빠른년생은 안댐 ..
**댕이0228 투표 강미나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최유정
**도미키김소희 존나예뻐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120_CHANRANwin

From Twitter

**눈팅] 와이지금까지 와이 프로듀서 데뷔조 김주나 김소희 아리오사리사 김소혜 김세정 강미나 황인선 김도연 이해인 성혜민 친구가 때려치라구 햇다 ㅎㅎ..
**카츄(No.A)상암 가고파.. #프로듀스101 #직찍 #윤서형 #이수민 #김소희 #정혜림
**머김소혜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한혜리... 남은 한자리...
**엔프로듀스 101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김소희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 세정쨩 애정하지만 투표는 ㄴㄴ.. 김주나 목소리 joahhae!! 그러나 걸그룹은 음.. 혜리도 요즘 넘 커엽다 그러나 프듀걸그룹으로 확신이 안선다
**결인 크미에요김소희 존옌데 안타깝ㅈ다 ㅠ
**을찬은비플듀 김소희 인스타 이미지관리하나 산도루랑 찍었던 글 걍 아무생각없이 다시봤는데 아예바꿔놈
**행안예슬 김소희 존조휴ㅠㅠㅠㅠㅠ 키라키라 아이돌미 폭발하네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MakeitYOU__

From Twitter

**헉 김소희 정채연이라니... 사랑해.. 진짜..
**링혜ㄱ김소희 갓소희 뮤직웍스 프로듀스101 맞팔 원오원 찬양소희 사랑합니다 콜미베이비 소희
**yAll 김소희 인가요??.. 올리시는걸 보면서 누군지 계속 궁금
**호소희언니 세젤ㅖㅠㅠㅠㅠ 어제 늦게 다이렉트 보내고 짐 일어났는데 답온것... 팬들 생각하는 언니 마음이 넘나 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희 꽃길만 걷자🌸
**결같은세정아소희언니가 페메 답해줬다 여러분 김소희하세요
**찡♡.♡ ㅉㅅㅉ프로듀스101 콜미베이비가 젤 잘했다 보컬 구멍 한명도 없이 다 탄탄했고 김소희노래 그렇게 잘하는줄 몰랐음 얼굴도 ㅈㄴ예뻐
**리김소희 사투리 캬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pathofsage

From Twitter

**#프로듀스101 오늘의 투표는 역시 <고정멤버> 기희현 강미나 김청하 정채연 이수민. <비고정> 한혜리 정은우 조시윤 강시라 김소희. 그리고 트윗에 하트박고 간 황수연
**액순환오늘의 투표 소미 세정 소혜 유정 도연 혜민 고정픽 정은우 한혜리 김소희 아리요시리사 윤채경
**우! 스키야데!오늘 투표 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에 김소희 김형은 황수연 캬
**마강예빈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임나영 이해인 주결경 한혜리<<<<<<고정
**김소희랑 이해인 왤케 얼굴 구분이 어렵지
**명현강시라-성혜민 보는데 다비치 생각나고 이해인-김소희는 티아라 생각나고 한혜리는 크레용팝 생각나고 김소혜는 소희 세정이는 선예 조시윤은 강지영
**자김소희도 예쁘다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YUK3AM

From Twitter

**emmon #김소희 넘나 애기같음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쁘고..#김서경 얘는 마음씨가 넘나 이쁘고 #이수현 얘는 숨어있는 보물임ㅠㅠ 방송에서 너무 안띄워주는데 잠깐잠깐 이라도 나오는거 보면 진짜 너무 잘함..
**emmon최근 프로듀스 보면서 강시라 김서경 김소희 이수현 한혜리가 좋아짐...강시라는 이번에 2등 하고 인지도 조금 생긴 것 같아서 넘나 좋고..나머지도 35위 안에 들기는 하는데 순위가 별로다ㅠㅜㅠㅠ특히 #김서경 #김소희 #이수현 응원해주세욜..
**돌2:)✨소희합시다 김소희!
**돈 난프듀에 1도관심이없어...김소희김세정최유정한혜리랑 mbk말고 잘모르겠음
**광오라버니 ..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이나영 기희현 김다니 한혜리 김소혜 허찬미 박소연 정채연 윤채경 이해인 김소희 정은우 김도연ㅜ 좋암
**소혜✿ 황수연? 하구 김소희 둘밖에몰라용 전
**자살금지]감상나라내가 김소희였다면 말 안 하고 매점이나 가버렷을거야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sohee_duck

From Twitter

**이스크림 먹고 싶다김소희,,, 진짜 천사가 아닒가,,,
**덕계정 주인 같으니까 아무데나로 답장 달라고 해도 실친계 덕질계 둘 다 꼭꼭 답 보내 주는 내 순둥이 ㅠㅠ💛💜 복붙 하는 게 아닌 ㅜㅜ 코멘트도 다르구... 팔 맛 나는 소희 하세요 #프로듀스101 #김소희
**무Ramu크...김소희솊 넘 죠다...
**덕소희 답장은 언제나 심쿵입니다... 귀찮을 텐데 매번 답장 해줘서 너무 고맙구 예쁘고.. #프로듀스101 #김소희
**덕우런니 바지 짧은 거 눈에 밟혀서 이불 덮어줬어요 김소희 짧은 거 다메요. 다메. #프로듀스101 #김소희
**자르난 김소희 순덕인거 같다
**희 is blooming#프로듀스101 #김소희 소희님 .. 잠 못 자게 이럴래요ㅜㅜㅜ ? 진짜 와 ㅜㅜㅜㅜ .. 좋아해요ㅜㅜㅠ❤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wlsgml995

From Twitter

**덕솧토끼 자기가 토끼인 거 아나봅니다 😂 #프로듀스101 #김소희
**냥 김막싱프로듀스101 보는데 김소희 얘가 걔 맞지? 옆에 앉은 애가 같은 년생이니까 친구먹자고 했더니 "내 친구들은 한살 많은데." 드립친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럽❤플디즈 한혜리 김소희 김도연 정채연❤ 회색 빼고 다 취존 가능합니다 시연이 제일 좋아해요 선팔 해 주시고 멘션 보내 주시면 바로 맞팔 합니당
**웃갑자기 소희에 꽂혀서 사진 찾는데 프로듀스101 김소희? 사진봤는데 넘 예뻣다...
**정츄(^ 3^)이번주거 지금 봤는데 정은우 김소희 한혜리 덕통사고
**팅오느래 11픽 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민경 김소희 김세정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바김소희 유수아 윤채경 한혜리 황수연 투표하자ㅠㅠㅠㅠㅠㅠㅠ 힝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ram_candy

From Twitter

**윤 우리 도연... 은 슬프니까 언급 안하겠어요... 아 진짜 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김소희 노래 잘하던 것보다 헤리 노래 잘하던 게 더 충격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톤으로 노래를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렉시 강시라 임정민 유수아 박해영 김형은 이수현 김소희 강예빈 앙망
**사미 미대입시생 세정파스텔저 11인 라인업 재정비 해써여 ✔️젤피즈 한혜리 최유정 김도연 유연정 주결경 김소희 전소미 이해인 임다ㅎ
**북이김소희는 어떻게 한주마다 계속 내려갈까..
**리 윤선생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개쩜... 어쩜 우리 애기들 노래를 맛깔나게 불러주고...
**그레헉.. 김소희 .. .소희 .. .
**더기٩(ˊᗜˋ*)و홈메이드쿡 김소희 보는데 매력있으시닼ㅋㅋㅋㅋ마셰코였나 보고 무서운 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사투리 하시는거 넘 귀여우신것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요리도 쉽게 알려준다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hyeri_suni

From Twitter

**까지금까지 무대로 보면 허찬미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한혜리 이해인 박시연 이수민 너무 짱임...
**@_(x_x_아근데 김소희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왜 1화부터 지금까지 화면에 별로 잡아주질 않냐
**덕 콜미베이비 김소희에요! 끄롤
**츄Rt 프로듀스 101 정은우,김소희,안예슬 call me baby 공유해드려요 rt하고 메일 보내주세요!
**ㅂ어제부로 김소희 투표합니다
**싹(언니)#김소희 #최유정 내 여덕들♥ 이 언니가 너희 둘 매니 매니 좋아햐~😀 늘 응원한다 화이팅!!
**mandi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윤채경 주결경 강예빈 김소희 성혜민 일단 이렇게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JINYONG4

From Twitter

**나는 김소희도 좋더라ㅠㅠㅠ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귀여어
**김소희 분량 늘어나면 프듀 보겠음 더 이상 빠른년생 캡쳐짤만 돌아다니는 것 참을 수 없다
**원아 사랑해 [완댜] 일단 이번화 보고 보컬조 유연정 추예진 김소희 한혜리 강시라 김세정 윤채경 <고정픽
**은지김소희 ㄴㅓ무 여신임 내 옆에 여신 앉아있다 개예쁨
**살함....아 짅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 ㅠㅠㅠㅠㅠ정은우랑 김소희 젤 좋앟나ㄴ데 ㅠㅠㅠ둘이 같이 콜미베이비불럿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_(ツ)_/¯윙크러셋다 진짜 너무 잘하내ㅋㅋ 난 의외로 현장에 있었으면 김소희를 뽀ㅃ앗을거같다..
**을 따라가는 목동✨프로듀스101 덕질계정✨ 희현이를 조금👌 더 좋아하는 수니일 뿐 ! 다 격하게 아껴요 👅 고정픽 겹치는 수니들 맞팔해요 짝짝 🙌 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이해인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김도연 윤채경 조시윤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SH101FAN

From Twitter

**KIRA김도연 김민경 김소혜 김소희 김청하 박시연 안예슬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
**부콜미벱 김소희도 개쩔었는데 정은우 처음시작할때 대박이였음ㄹ 나중에 후반에 3명이서 막 애드립하는데 존나 소름돋았음,,,
**도미키ㅐ가 왠만한 여자들 예쁘다고 안하는데 김소희는 ㄹ
**고해 뀽모래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나영 김청하 임나영 최유정 강시라 안예슬 이수민 성혜민
**로¯\_(ツ)_/¯윙크러김소희 원래 이렇게 귀여웠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ㅜ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키김소희 존나예쁘다
**정빠ㅎ김소희는 갤에서 인기는 많은데 왜 투표순위가..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idol_world

From Twitter

**덕김소희 한혜리 조합도 갲짱일듯
**을 따라가는 목동김소희 이해인 한 그룹으로 데뷔했으면 졸라 좋겠다 ,,,
**かるいはち ٩(๑❛ᴗ❛๑)۶김소희 귀엽게 생겻어..
**두치킨9. 한혜리 6화 보고 추가 성격 좋아 보임 10. 김소희 6화 보고 추가 성격 좋아 보임. 정은우랑 안예슬 기 싸움할 때 중간에서 말 하는게 멋졌음
**덕너무너무 자랑스러워 노래해줘서 고마워 우리 소희 💜💛 #프로듀스101 #김소희
**Slㅋㅋ 김소희 넣고 우리돌빼기
**덕왠지 김소희 순위는 어제 방송 전후로 나뉠 거 같다 우리 소희 순위 오르는 소리 들리고요 ㅠㅠ...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psybugger

From Twitter

**딘ㅇCall me baby #김소희 #안예슬 #정은우 #프로듀스101 은우야 망쳐서미아내..
**7ㅏ사리김소희 존나 내친구랑 똑같이 생겼다
**( 지호소영 )و김소희 오마걸 유아 닮았당
**반인 소희임 김소희 투표해줭♡
**쏠김소희이쁨
**찬헉 김소희
**ake it YOU프로듀스101 6화 Yeah Come on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소희 #소희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101sehyeso

From Twitter

**ᴏᴏɴʟɪɢʜᴛ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유수아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댕이0227 투표 강미나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이수현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asy.愛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윤채경 이수현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2자리 추천좀
**레오님 광광 김소희 우주체고
**JMI 잊미헐 콜베 무대 존좋 와씨 김소희가절케매력적인줄몰랏네 수벌 다들이쁘고 난리니
**레오님#프로듀스101 #김소희 우리 뮤직웍스 요뎡님 꼭 데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쁘고 노래잘하고 착하고 3박자 완벽한 우리 요뎡님 응원하러 갈래요😫😫 누가뭐래도 내 눈엔 소희님이 체고야💞 김소희 우주체고❤💙
**으에에에에엥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박시연 김소희는 고정이고 다른 5명은 할때마다 다른느낌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sohee_duck

From Twitter

**다💖 김소혜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 강경원 강미나 김나영 김서경 김소희 김청하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이수현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좋아함니다 후드티 먹튀 하신 분 미자 때 술집 가신 분 +과거 ㅂㄹ인 분들 꾸준히 싫어할 것임
**싹(언니)아아 다시 봐도 소희가 젤 잘하는 거 같아서 행보켐😀♡.♡ 내 마음속엔 항상 김소희 일등!!
**택김소희 노래 잘하는줄 몰랐는데 잘하네
**ू˃̣̣̣̣̣̣︿˂̣̣̣̣̣̣ ू)보컬팀은 콜미베이비가 갓이였다 ㄹ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지뢰도 하나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 셋다 쩔고 비주얼도 나쁘지않고 김소희 진심 넘넘 예쁜데 그 빠른 그거때매 조리돌림 당하는거 존나 짜증난당 ㅠ
**ini김소희도 데뷔하자!!
**봄'^' 걔도 귀엽던데 김소희
**수가 자세하면 십자수김소희 왜 안 하는지 모를 일 김소희 사랑해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ovo_4321

From Twitter

**isTRaL(팝콘 먹는 멍뭉이)사실 30위 김소희 구제가 시급합니다
**egret FactoryBy 2.2.10 이번무대 한 팬분이 캡쳐해주신거 보고 그림♡♡ 아녜슬 흥해랏 #김소희 #정은우 도 흥해랏:♡♡ #안예슬 #프로듀스101 #팬아트 #그림 #일러스트 #fanart #produce101 #id…
**김쥐김소희도 진짜 이쁜데..꽃병풍..
** 얘가 한혜리야 김소희야
**주 ーmyungju。Logical list if you wanna help MBK Girls on Produce 101: Kang Sira 강시라 Ki Heehyun 기희현 Kim Dani 김다니 Kim Sohee 김소희 Park Soyeon 박소연 +




김소희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lm_orange_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SH101FAN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ovo_4321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sohee_duck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MakeitYOU__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TWICE_KUYS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IMJINYONG4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KSH101FAN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12xO4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alcoholic_209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sohee_duck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hixdxom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120_CHANRANwin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39mnp_

김소희 프로듀스101 정은우 한혜리 김도연 정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이해인 주결경 39mnp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