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0:08 ALL

**미얌케이코닉 박세희 언니 제발 투표해주세요,,, 진짜 3차에서 한번만 더 언 보게해주세요,,,
**한솔바람프로듀스101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박세희 세희언니 노래 짱잘한다.. 감격
**리맘 한라봉 열여덟 번째 케이코닉 예쁜 언니 쎄희 언니 ❗️❗️❗️ 래퍼인데도 불구하고 노래도 갱장히 잘하는 사기캐 #박세희
**구제발ㅠㅠ박세희투표해주실분 ㅠㅠ
**이랑#프로듀스101 #심채은 #이해인 #박세희 #남수진 채은이 요술봉 들고 뾰로롱ㅋㅋㅋㅋㅋ💛💛
**솔↩강시라..............박세희..........
**거 w Polsce마이베스트 들으면서 진짜 겁나 움.....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잘했다 진짜......해인이도 겁나 울고 다 우네 다 울어 그냥 울릴라고 만든 노래같기도 하다 진짜ㅠㅠㅠㅠ강시라 박세희 김연경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자나ㅠㅠㅠㅠㅠ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dailytdoggpic

From Twitter

**민준비하자케이코닉 박세희 갑자기 솔지가 되었다
**주퍼스트 제 마이베스트는 사실 박세희님인데... 고정픽넣으면... 다른분들 투표를 못하니까... 제 고정픽은 되도록이면 안건드리려고... 계정 두개만 더 팔까요...
**주퍼스트 박세희 황인선 성혜민 강시라 김연경 맞나 진짜 하루에 두명씩 투표해야지
**로¯\_(ツ)_/¯윙크러박세희까지 마의 구렁텅이로 끌어들이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오 마이베스트 이모 목소리가 생각보다 좋네 강시라 박세희ㄷㅎ
**움 ㅋㅋㅋㅋㅋㅋㅋ 전 박세희 볼때마다 백지0님 닮았다고 항상 생각하는뎈ㅋㅋㅋㅋㅋ
**질하는 율무#프로듀스101 #케이코닉 #박세희 세희하쟈...ㅠㅠㅠㅠ

**HappySangdoDaysehee 박세희 - kconic
**웱 니 지금 박세희랑 있자노
**웱 쟤 박세희랑 갔지않냐
**H JI박세희같은 애를 힙합전사로 키우려했다니-.-
**ू˃̣̣̣̣̣̣︿˂̣̣̣̣̣̣ ू)마이베이스 한줄평 강시라 하드케리 박세희 비주얼
**반동결]유랑프듀보고 오니까 해가 떠요... 의문의 밤샘... 프듀에서 전소미 한혜리 김민지 강시원 이해인 김도연 정은우 윤채경 밉니다 김세정 주결경 조시윤 박세희 김형은 성혜민 얕게 밉니다 사실 올라운더입니다 모두 다 좋아합니다
** 그리고 얘가 말을 세게 해서 그렇지 리더쉽도 있음 어쨌든 이번 무대는 혜리 하드캐리 마이베스트 진짜 감동이고 이번에 수가 줄어서 좋았던 건 못 봤던 애들이 눈에 보였다는 거임 강시라나 박세희나 김연경이나 보컬 다 매력쩔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mmyy95

From Twitter

**수강시라 김연경 박세희 성혜민 황인선,,,, 헷갈리닉가 적어놓자
**얀늑대들 음 저는 다른거 다떠나서 마음씀씀이가 이뻐보이는 박세희..좋네요. 아직 어린 연습생들...자기 감정 추스르기도 힘들고,그래서 표정관리도 안되는거 보면서 안쓰러운데...그와중에 진심이 느껴지는 세희의 배려심..
**세박세희도 투표.......
**얀밤플듀 픽 전적으로 내가 안 까먹으려고... ★순서 무관★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박세희 나머지는 자유픽 ㅅ
**동❄결]✨쏭 무시 박세희사랑해ㅜㅠㅜㅜㅠㅠㅜ
**페라🙌🙌🙌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유연정 한혜리 주결경 김소혜 강미나 응 씨 카이 김소희 박세희 🙌🙌🙌
**동❄결]✨쏭박ㅅㅔ희 사랑해 ㅜㅠㅜㅜㅠㅠㅜ

**냥아까 박세희랑 헷갈렀다고 하셔서... 그렇군여.. 근데 이제 또 맘글 요정 님이 맘글 찍을지도
**냥 박세희 아니긔요..?!
**치☄ 1등 청춘뮤직 강시라 2등 개인 연습생 성혜민 3등 쇼웍스 황인선 4등 케이코닉 박세희 5등 마이다스 김연경 #프로듀스101 #produce101
**리MY BEST 1등 강시라 청춘뮤직 2등 성혜민 개인 3등 황인선 쇼웍스 4등 박세희 케이코닉 5등 김연경 마이다스
**솔↩박세희랑김형은예쁨
**진이'-'✪박세희 좀 솔지느낌난다
**시피디아성혜민은 계속 예쁘고... 박세희는 솔지 생각나고 강시라가 에이스로 치고 올라오네. 노래가 신의 한 수. 이 무대는 다시 보고 싶을 것 같다.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shim_163

From Twitter

**펙션박세희도 잘하는데 왜 그동안 그런거 안보여줬냐
**구녀러분 케이코닉박세희요
**삐 ✨아 박세희 엉니... 걸크 쩐다 볼깨마다...
**미 힝미 힝미닷미친 케이코닉 박세희 해페 황수연인줄 ;; 근ㄷ 마이베스트 노래 절라 좋은데
**이박세희도 꽤 잘하는데????
**박세희 지나갔나? #프로듀스101
**미얌잇자나 박세희언니 너무 사랑행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hansolbaram0906

From Twitter

**큐보컬6조 황인선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강시라 이 라인업이면 1위 몰표받을만도하고 ㅋㅋ
**보개유연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박세희 전소연 응씨카이 박소연 김나영 권은빈 안예슬 ㅎㅎ....
**보개여러분 플듀스 최애 투표하시면서 박세희 유연정 응씨카이 함께 찍어쥬세요 후후
**reamyJ'aime une vidéo  "PRODUCE 101 이진희, 김다니, 황세영, 박세희, 김민정 - F x 라차타 Dance Practice" à
**솜프듀애들실물후기 다들 예쁨+인거임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tv보다 이쁨:강경원,김도연 분위기갑 ,김세정,김소혜,박세희,박시연 얘는 매력있게 예쁘더라 ,아리요시 리사 개조녜 ,오서정,유연정,윤서형&이수현 실물이 훨 예쁨 ,전소미,정은우 분위기가 예쁨
**떡 ((이벤트참여해주세요!!!!))생각해보니까 어제 박세희님 랩하다가 가사절었움 근데 난 몰랐음..ㅎ




박세희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idol_world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101sehyeso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only_somi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toqurdmlsksk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19971105com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Yulmoo_ppul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DOYEONATM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sese_ju0123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idol_world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Yulmoo_ppul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Yulmoo_ppul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

박세희 프로듀스101 강시라 김연경 황인선 성혜민 케이코닉 BEST VOCAL 존박허각 최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