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1:10 ALL

**나나곰맥에 대한 구매의욕이 떨어져서 이 참에 입생로랑 쿠션파데를 써볼까 했는데 매장이 다들 멀다 흑흑
**돕파데 사고 싶다 입생로랑
**친즈 람쥐입생로랑ㅜㅜ
**뮤영업해주세요❤랑나입생로랑틴트 사구싶어
**치킨같은 뷰백♡누가 입생로랑 틴트 공구 좀 해주셨으면...
**✲자살하고싶다마감9일 Nyxx✲]입생로랑...립스틸..색 알아봐야지
**ღ•ᴗ•ღ)오늘 립 맘에 든다 와일드코랄에 입생로랑 202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immortalrebecca

From Twitter

**achel#입생로랑 베르니아레브로9호 색은 너무너무 예쁘나 밥먹을때 숟가락에 묻고 반찬에도 마구마구 묻어서 불편함
**수수 수확하러 떠나는 말랑찡입생로랑 살ㄹ거다 아무도 날 막을순 없으셈
**시럽입생로랑 틴트 살까말까 입생로랑 립스틱을 살까..
** 일본에 명대맘 ♡면세점에 입생로랑,바비브라운 쿠션은 입고 안되어서 디올샀다.. 면세받아서 87.626원😁 본품에 리필포함..테스터했는데 발림성 좋았다 내가산건 5호 제일 밝은거 추천해주신
**남동 빈티지샵 #benvenuto 밝은 브라운컬러 95~100 입생로랑 울+마 소재 간절기좋음
**잘님 연성 존맛최고 타니마아 이왕 엄마 찬스 쓰는거 입생로랑 립 지를까
**마늘(스티커판매중)친구가일본가는김에 지방시랑 입생로랑 고민하다가 입생로랑으로 부탁했지...어차피 다 입생로랑판임.......틴트짱이야...근데 돈이없는 나는 베네피트를간다.....

**둠 イルㅎ어힘ㄱㄹ유ㅠㅠ 야 입생로랑 쿠션파데나왓어 ㅠㅠㅠ 아 먼데 써보고십다야
**뉴샤/ミニュシャ일단 입생로랑 틴트 7호랑 입생로랑 샤인 립스틱 15호 31호는 꼭 사야할것같음 ㅠㅠ 전에 생일 선물로 받은 샤넬 2015 여름한정 립스틱 497이랑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15랑 닮았음! 발림성이나 글로시함이나 샤이닝한거나 발색이!하지만 다른색ㅋㅋ
**뉴샤/ミニュシャ어제보니 영등포롯데에 입생로랑 들어왔더라... 나 평소에 그래도 백화점 1층에 사람 젤 많지 ㅋㅋㅋ 했는데 ㅋㅋㅋㅋ 딴데는 평소랑 같은데 ㅋㅋㅋㅋ 입생보다가 다른 매장 보니까 ㅋㅋㅋㅋ 진짜 막 오오테존잘님 신간 사러 줄서있는거 보는줄ㅋㅋ 온도가 달랔ㅋ
**러가담 입생로랑틴트8호?도 이뻐여 오렌지립바르고시픈데 저는 별루 안어울려서ㅜㅜㅜ
** 원하시는 색상이 아니실수도 있는데 입생로랑 8호 괜춘해요!!
**석한성 규수팬✨(버니, 16세)입생로랑 케이스 왜 그렇게 예쁘게 만든거야.. 왜 내맘을 흔드는건데~!~!
**석한성 규수팬✨(버니, 16세) 아 근데 어제 테스트해봤는데 입생로랑이 좀 건조하길래여... ㅠ^ㅠ 이제 여름이니까 괜찮을까여..? ;;;; 케이스 넘나 간지라서 너무너무 쓰고시픈것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00zhou

From Twitter

**석한성 규수팬✨(버니, 16세)지금 사고싶은거 랑콤 쿠션파데 입생로랑 립스틱 40호 나스 컨실러
**밭틴트같은건 입생로랑
**ina♡사는 김에 틴트도 사고 싶다. 아무리 생각해도 입생로랑 틴트만큼 나에게 잘 맞았던 립제품은 없었던 듯 발색력 보습력 지속력 쓰리콤보로 만족♡
**ina♡입생로랑 팩트 사려고 검색하는데 쿠션도 나오네? 건조한 봄인데 팩트가 나을지 쿠션이 나을지 고민, 입생로랑 분 ? 은 아직 안 써봐서 두근두근
**씽우리 동네 버스정류장에 입생로랑 광고 붙었는데 카라언니야......행복해......
**수진초풍슝슝❁ ㅋㅋㅋㅋ사실 저도 많이 써봤는데 토니모리딜라이트가 제일 잘맞아서 그거 쓰고있어요 ㅋㅋ입생로랑은 새로운 시도....
**랑~키링판매3/4일마감~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입 닥치라고 입생로랑 사줬는데 토 안달음 존나

**수진초풍슝슝❁ 이거 좋아요? 저 쓰는거 다쓰면 입생로랑 사려고 햇는데 다른거 뭐있나싶어서
**주요즘 그렇게 유행이라는 입생로랑 틴트를 사고싶은데 냄새가!!!!! 너무!!!! 구려!!!!!!!!!!!!!
**학해서 주거버린 김청한입생로랑 영화 보는데 이거 왜 꾸금인지 알겠다
**어진 북극의 눈물머냐 우리반에 입생로랑틴트 교탁에 떨군애있다 어떤 강심장이냐
**강일리가없어 케챱땅콩 그때 님을데리고 샤넬이랑 입생로랑에 쳐들어갓어야해써...ㅜㅜ
**란한 플쫑입생로랑 립스틱 진짜 취저.. 입술이 건조한 편이라 촉촉한 것만 찾는데 입생로랑은 정말 촉촉하고 발색 굿😍 출국할 때 꼭 쟁여갈거다ㅠㅠㅠ
**이삐솔솔✨ 에뛰드,아리따움,조르지오 아르마니, 입생로랑, 우드버리가 한자리에모여잇음<ㅋㅋ 개인적으로 색은 아리따움도예쁜데.. 전체적 퀄리티는 너무나 당연하게도 입생이다..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chosik_1997

From Twitter

** QT=Block 미샤 진짜 막 일찐애들이 갖고 있었는데 근데 일찐애들 막 미샤 싸구려라면서 막 뭐였더라 입생로랑이었는제 맥이었는지 그런거 들고외서 허세부리다가 쌤한테 압수당하고 껄껄
**이쪼 네마자여...저거 뒤늦게 알아서 이제 맥 안 사려고여...입생로랑을 삽시다!!!!!!
**릉에 가고 싶은 르체티사실 가방은 카이카이가 매고 나왔던 이거 탐났는데 1. 쟤 입생로랑 2. 말라보여도 182cm 등에 꽉차는 크기에서 빠른 포기.... 내셔널 지오그래픽 찍어두고 좀 더 작은 거 찾아봐야지 흑흑
**탱이 단쨩ㅂ_ㅂ디자인에 치엿다 입생로랑은 걍 사랑 근데 가격..흑
**친..하이큐 재덕통당함 첼 ㅋㅋㅋㅋㅋㅋ나스 담엔 겔랑으로 갈아탈가..입생로랑?ㅋㅋㅋㅋ
**리 맞아여 진짜 예쁘더라구요 입생로랑 케이스은 고급스럽고 예ㅃㅓ요
**리 아 맞다 입생로랑 쿠션팩트ㅠㅠㅠ저도 사구싶어요 지금 나왔나요? 출시한다고는 들었는데..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xiumin1004_

From Twitter

**공복슈에무라 43,000 비오템 52,000 에스티로더 65,000 입생로랑 75,000 랑콤 68,000 바비브라운68,000 지방시 69,000 56$ 디올 93,000 8,00¥
**유진임언니 친구가 고등학교 입학선물로 입생로랑틴트 사줬엌ㅋㅋㅋㅋㅋ세상에나 이렇게 겁나과분한선물을....후덜ㄷ럳ㄹ어더럴 기분은좋당 랄라랄 이영광을 블락비와 위너에게 돌립니다... 우지호 남태현 싸라해.......😊.
**oul? 어제 입생로랑 쿠션, 컨실러, 립 이렇게 사봤는데 뭐라하지 그냥 무난함ㅎㅎㅎㅎ특히 쿠션은 그냥 모르겠더라. 모두의 피부에 맞는건 아닌듯 가격만 창렬임.... 아 근데 컨실러는 악건성인 나에게 짱이었음.
**티몬스터 LemonJelly그나저나...나오다가 테스트해본 입생로랑 밤때문에... 주토피아 감상이 엄따..ㅠㅂㅠ
**으리 오,,,나 입생로랑 쿠션파데 사고싶어..
** 화영 뻔하지 뭐~ 입생로랑~베네피트~ 파우치에서 색별로 줄줄 꺼내서 보여줌 로드샵도 좋은거 많다더라 왜 수혁오빠 사주게?
**☆♡+☆오늘생일 백자☆~♤×&#,✨입생로랑 분발해라 어서 빨ㄹㅣ 한남충들이 네가 명품인걸 알게하란말이야 !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Lov_jjong0114

From Twitter

**매 그렇담 입생로랑 쿠션파데 잃어버렸다구해
**지님 운동해내 행복한 상상:홍콩 여행 가기 파우치에 입생로랑 틴트 갖고있기 남자친구랑 여행가기 내딸 예쁜옷 입혀주기 본진이 취향극하기 초밥뷔페에서 육회초밥먹기 워터파크가기 노천온천가기 브라이스 사기 그래서 애초에 저런 스케일큰 상상을 잘 못해......
** 류아 ❦사고 싶은 거 맥 블러셔 풀리쉬 미 맥 립스틱 릴렌트리스리레드 나스 블러셔 게이어티 입생로랑 틴트 103 203 204 랑콤 립스틱 가든로즈 시방 다 사고 시퍼ㅠㅠㅠ
**키아베♡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파운데이션ㅋㅋㅋ겔랑 빠뤼르골드파데도 쵹쵹하고ㅋㅋ하..요샌 쵹쵹하지않으면 쓸수가없어여ㅜ 어제도 백화점나들이갔다가 시슬리로션 충동구매한..근데 사길잘햇네여 쵹쵹해ㅜ
**키아베♡ 저 이번에 입생로랑 엉크르 파데 쿠션살거에여ㅜ 저도 떨어질때되서ㅋㅋ
**코리타ㅎ_ㅁ괜찮아 입생로랑 립스틱 샀다 마법봉같은 루즈 볼륍떼
**rangepico 그래서 파운데이션은 좋은걸 써야함 아르마니 겔랑 나스 추천 안 건조하면 입생로랑 괜찮음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intothelimbo

From Twitter

**omieboi이걸 사말어 나 풀앨범 하나 더살라그랬능데 꿈깨야겠군... 입생로랑 신상 못사겟군...흙
**꼼고민된다 입생로랑 코랄립스틱을 살까 25호 틴트를 살까 코랄 취저
**듕 둥둥2입생로랑 쿠션 탐난다 크 존예여
**버거씨 세상에!!! 입생로랑꺼더라☆
**뇽 ♾ 입생로랑은 본ㅈㅓㄱ도없쪄...😂
**지은 글구 틴트는 아리따움^^ 입생로랑은 비싸여ㅠㅠ
**서피어.내가...지금....입생로랑...매장이..없..어서...놀라서...이러는.건....아니야...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Teraskim

From Twitter

**서피어.주변에 왜 입생로랑 매장이 없는지 이유좀......
**꽃님 계이왔습니다 ㄴㄴ 그 맥락이 아님. 샤넬은 알면서 입생로랑은 모르는 군. 걍 닥치고 살면 좋으련만.
**託 입생로랑은 콧구멍 눈구멍 귓구멍 입구멍 빼고 구멍이 없답니다 하하 안타깝게 됐군요~~
**설입생로랑 쌔거 9호......있는데...........입생 되게 끈적이고 지속도 별로고 국물 먹으면 국물에 둥둥 떠다닌대서........어......
**문강입생로랑, 신세계백 센텀시티점에 8호점 개점
**ーム☄잇태아메리칸 사이코에 사용된 록시땅 제품은 현재 판매하고 있지 않다는 답변을 받았다..... 왜죠 아쉬운데 진짜 아쉬운데 뭔가 선물해주고 싶었ㄴ느데 입생로랑이나 피토 재품들은 현재 판매하고 있는거 같았는데 패키지만 다를뿐.....
**문강쇼핑정보 입생로랑 뷰티, 롯데百 부산본점 입점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ADS2EV

From Twitter

**만남입생로랑 너므너므너므너므 비싼ㄷㅔ... 지ㅉㅏ 거의 1년 써가는데도 ㅜㅜㅜㅜ 양 정말 너므 만족ㅍ..... * ❤
**기어쩄든 오늘 제로투에서 입생로랑 발견한 것만으로 의미있는 하루였다
**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파워디지몬에서 입생로랑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EA쿠션 파데의 대표격인 헤라랑 아이오페 쿠션 모두 간편한 거만 마음에 들고 컬러나 밀착력 다 별로라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일 것 같아서 쿠션 파데를 쓰지는 않는데 요즘 백화점 브랜드에서 신상이 죄다 쿠션으로 나와서 혹하고 있음 입생로랑과 바비브라운 궁금
**FUB free)잡덕금자탑 체스터돈 짱짱 많이 벌어서 입생로랑 매장의 모든 제품을 모델별로 10개씩 쓸어담아오고 싶다 #무리수
**고 다시 시작하는 로즈크흐 입생로랑 파레트 블러셔 넘 예쁘다 ㅠㅠ 사길 잘했다 ㅠㅠ
**(h_h) 12. 입생로랑 9호!!! 이거야말로 비싼 데일리템임. 지금은 거의 다 썼지만 섀도우 색이 어떻든 무슨 렌즈를 끼든 주구장창 저것만 바르고 다니던 시절이 있었지.. 발색 굿 지속력 굿 가격 뻐킹,,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_meinnett21

From Twitter

**託정작 이름은 입생로랑이지만...
**초록견공⭐자히르 입생로랑 베이비돌 키스앤블러쉬
**1일/일구입생로랑 쿠션팩트가 좋다는데........함 바꿔볼까...'ㅅ'...
**0302 입국]초식입생로랑 12호 질렀당
**덕 복숭아쨈(❁´▽`❁) 5 입생로랑틴트12호 - 이것도 엄청유명한... 진짜 데일리로바르기 딱좋음 지속력도 나쁘지않음 꾸덕한제형은아니고 가벼운 글로스같은느낌
**엽고잘생긴승철이입생로랑 틴트를 사니까 이젠 헤라 립스틱을 사고싶다
**구씨입생로랑 쿠션 나온거 너무이쁘다.. 존나비싸지만 존나이쁘다...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UDUM1218

From Twitter

**달래색 입술스위스퍼펙션에서 스킨사고 로션사고 나스가서 새로나온 파운데이션 사고 입생로랑가서 쿠션이랑 수분크림사고 다 샀네 배고프다
**Adagio❄️입생로랑 있는 백화점이 많지 않구나..... 색깔 보고 사야더ㅏ믄데..... 귀찮아....
** 보ㅌ아 잘자.월급받으면 입생로랑이랑 에스티로더 쿠션만 사야디 ㅎ_ㅎ 어차피 입생로랑쿠션 코스맥스껍니다.ㅎ
**주 이망님 그 테스터 머시기 랑콤이에여 입생로랑에여?
**질해라 에몽가입생로랑 쓰면 개념녀고 샤넬 쓰면 된장녀구나...
**렁별입생로랑 립스틱 갖고싶다
**덕을꿈꾸는zhouxi별그대립스틱 조합 이거 너무조은.. 시간이지나도 내가 너무 예뻐보여ㅋㅋ 입생로랑 루즈뷔르꾸뛰르 52+베르니 아레브르105 ...봄에 주구장창 발라야지..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Alloysa_Ally

From Twitter

**피입생로랑 블랙오키드 탑노트 어릴 때 문구점에 팔던 백원짜리 하드의 바닐라향이 난다 왜죠
**8시30분 등교❄입생로랑 비쌈...ㅋㅋㄱㅋㅋㅋㅋㄱ
**흍 늘 나입생삵ㅓ야입생로랑!!!!!8호!!!!!!!!!!!사고만다!!!!!!!!!!
**결현지츄ㅜㅜ 내일 입생로랑 살거야 ! 내가이걸 위해 얼마나 돈을 아껴썻는데..
**곱창요정❣ 입생로랑 틴트여 페리페랑잉크틴트더촉촉 좋아여
**코입생로랑 12호 오늘 처음 발라봤는데 지속력 발색력 촉촉함 모두 굿........
**ebecca오랜만에 발라 봤다! 입생로랑 ROUGE PUR COUTURE 01 쿨톤레드입니다.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mankong1004

From Twitter

**와이 삼콩갖고싶은 건 가져야하는 병 고쳐야할듯 입생로랑 쿠션파데 살래...8ㅅ8
**모노히아무리 따라해도 입생로랑 못 따라간다.,,
**령아 입생로랑 쿠션 진짜 대박 이쁘다
**므(류징) /프사는 갈님이!! 흫렐ㄹ 엄마가 뭔 입생로랑 이냐고 수현이 돈 쓰게 하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
**냉*ユネン시밬ㅋㅋㅋㅋㅋㅋㅋ 걔네....샤넬립 가격은 알고나면 그런말 안ㄴ나올텐데ㅋㅋㅋㅋㅋ 입생로랑이라던가... 아그 12만원짜리 립스틱은 이름뭔지 모르겠다 그거쓰면 개념녀냐..?죠낸ㅋㅋㅋㅋㅋ 얼척없는
**우든님 입생로랑이 뭐니 그보다..?
**부라르 입생로랑같은데 간지나보인다 처음에 먹..먹을거인줄 알았어 메뉴인줄...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BACK___HOME

From Twitter

**야르입생로랑 브러쉬도 있나 해서 봤는데 가격대가 엄청나네... 저 돈으로 파데를 사겠어요
**연그리고 삿서 입생로랑 흑흑
**만동호전도사 초 얘 무슨 입생로랑이나 톰포드같은거 쓰나봐요.... 왜 이렇게 귀티나게 이뻐..
**공복 입생로랑 잉크파데를 쿠션으로 만들엇는데 그건 바르면 피부가 실크느낌나는데 건성이 겨울에쓰긴 쫌 그렇긴하지만 더블웨어보다 촉촉하고 세럼파데보단 매트해 나한텐 안맞겠지만 케이스때문에 갖고싶음 그리고 리필도 없댐....




입생로랑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love_deprivate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INSIDE_GRANDB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hs_seungcheol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v27___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B_0Yarls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gi_yeon22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쿠션 립스틱 틴트 사고 쿠션파데 나스 지속력 틴트를 랑콤 에스티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