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0:29 ALL

**디옵하X혀기오빠♥노을♡깨멍이 황인선 허찬미파이팅
**진화미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 저분 진짜 내가아는 황인선님 맞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번부터 계속 눌러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실깔 방울이의 깔 루뿌황인선왤케웃곀ㅋㅋㅋㅋㅋㅋ
**레리꼴에리황인선 언니가 내 인스타 영상 좋아요 눌러줬어...오ㅓ오 그럼 난 인선이 언니 투표버튼을 누르면 되는건가
** (스티커 팔아요)프듀 황인선님 화이팅...!
**남=미래의 남편김도연 한혜리 박시연 황인선 순위좀 올랐으면🙏🙏🙏
**미옥황인선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allmygirlish

From Twitter

**달#프로듀스101 황인선 이해인 성혜민 씩씩해서 맘에 들고, 박시연 유연정 오서정 보면서 역시 어린애들이구나 싶다. 곧 이미지 관리라는 걸 배우겠지. 조시윤 윤채경은 소속사선배들마냥 해맑고 귀엽긴 한데 묘하게 안쓰러운게 신기함. 귀신같은 DSP 취향..
**엣강시라 김서경 박해영 성혜민 안예슬 윤서형 윤채경 이해인 전소미 조시윤 황인선 이번주내내 이렇게 투표 할 예정 사실 11명안에 들었음 하는 멤버들은 따로있지만 실력에 비해 순위가 낮은 연습생부터 상위권으로 올랐으면 하는 바람이라.. 소미제외
**롯김나영도 좀 안면붕괴식 웃음을.. 황인선은 덩생들의 긔요미인가봄🤔
**눈팅] 와이지금까지 와이 프로듀서 데뷔조 김주나 김소희 아리오사리사 김소혜 김세정 강미나 황인선 김도연 이해인 성혜민 친구가 때려치라구 햇다 ㅎㅎ..
**주퍼스트 박세희 황인선 성혜민 강시라 김연경 맞나 진짜 하루에 두명씩 투표해야지
**피어머 황인선 짝에 출연한적 있구나
**다시 황인선...?

**eyDay황이모 응원해! #프로듀스101 #황인선
**ू˃̣̣̣̣̣̣︿˂̣̣̣̣̣̣ ू)근ㄷ데 황인선 27살 치고도 더 들어보임... 10대 사이에 있어서 그런가..... 27이면 이민혁이랑 동갑인데............
**초황인선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
**졸라강미나 강시원 강예빈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소희 김주나 리사 유수아 유연정 이진희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허찬미 황인선ㅜㅜㅜㅜㅜㅜㅜ 다 좋은걸..
**자살금지]감상나라황인선 이모님 3위인 거 너무나 놀라우니
**수강시라 김연경 박세희 성혜민 황인선,,,, 헷갈리닉가 적어놓자
**4. 마이베스트 댄싱9의 덕후로서 이노래를 모를 수가 없음. 강시라 그냥 굿ㅠㅠㅠ 내가 스포해서 강시라를 영업하고 싶었음. 61등 말이 됩니까? 황인선은 생각보다 이모느낌이 크지 않았음. 주변에서 황이모 황이모 하는데도 사람좋게 웃고 관객과 소통하려는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mmyy95

From Twitter

**다시 황인선이라고 했어야
**verytime, S.어 빼먹었다 이수민무대위아래 온오프 개쩔! 마지막 무대 아니야 투표할게 강경원예쁨 허찬미무난. 흑발이 훨 예쁨 황인선이런 아는 언니가 있음 좋겠다. 성혜민이 스타일이 더 예쁨
**나야:ForMN황이모ㅠㅠㅠ앞으로도화이팅ㅠㅠㅠ❗ ~ #황인선 #프로듀스101 #황이모
**태형은이쁘진내가 맨날투표하는사람들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소희 #박시연 #유연정 #최유정 #한혜리 #황수연 #황아영 #황인선 #PRODUCE101
**은비⭐내가 프듀 응원하는 멤버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정채연 황인선 김도연 응원해요!!
**ง`ヮ´)ง 뀨르기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황인선 최유정 유연정 간다
**휴트 껑세황인선 이애란 선생님 닮아따!!!!!!!!!!!!!!

**치☄ 1등 청춘뮤직 강시라 2등 개인 연습생 성혜민 3등 쇼웍스 황인선 4등 케이코닉 박세희 5등 마이다스 김연경 #프로듀스101 #produce101
**황인선 다음에도 좀 봅시다 ㅠㅠ
**리MY BEST 1등 강시라 청춘뮤직 2등 성혜민 개인 3등 황인선 쇼웍스 4등 박세희 케이코닉 5등 김연경 마이다스
**규아 황인선이모님 ㅠㅠ
**폭도⊿황인선 진짜 양심있나 뭔 아이돌을 한다 그러지
**휴트 껑세황인선 이애란선생님 닮아따고....
**메인트윗 확인」휴트 도담 'ㅅ'✨ 황인선 저분도조타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mnig_jp

From Twitter

**하황인선 ... 황이모 ...... 정이 간다
**aria황인선 좀정신없어도발랄하고털털하고으쌰으쌰하는존재는필요함
**다수황인선님 팀명 소개 할때마다 너무 좋음 주체할수 없을 정도로 즐겁고 전문적임ㅋㅋㅋㅋㅋㅋㅋㅋ
**종만세 백치✌황인선 나이도 나이지만.. 어쩔 수 없이 걸그룹이랑은 안어울림 ㅠㅠㅠㅠㅠㅠ
**두진이랜드❤황인선님 ㅠㅜㅠㅠㅠㅜ
**푸륵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한혜리 주결경 전소연 김태하 채연? 황인선 이렇게만된다면소원ㅠㅠㅠㅠ기희ㅎ김소ㅎ만안되면사실좋아
**피터황인선 저분 매력쩌러 ㅋㅋㅋㅋㅋㅋㅋ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idol_world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인선 어색해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
**아 (메인트윗확인)호 이 분 진짜 황인선님인감
**폭도⊿ 황인선 ㅋㅋㅋㅋ
**슬리황인선 아지매 개 유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인선 대체 몇살
**할 나위 없이황인선 완전 좋아ㅠㅠㅠㅠ
**인황인선 님 너무 웃김ㅋㅋ쿠ㅜㅜ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twt_army

From Twitter

**눈101 황인선님 계속 자기 나이 많다곸ㅋㅋㅋㅋ 이모라곸ㅋㅋㅋㅋㅋ 해서 나이 검색했더니 27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충분히 젊어욬ㅋㅋㅋㅋㅋㅋㅋ 난 거기서 고인돌 만들어야 겠네
**타황인선 연습생 소감 넘 웃펔ㅋㅋㅋㅋㅋ 친해디고싶은 언니다
**롯소미 눈물 넘나 청순귀염.. 황인선이 저멘트칠때 소미 저케 울음 참고있엇어..😇
** 설라 결임나영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황인선 정은우 김형은 이수민 김둬연 박시연 똑같ㅌ이투표합시다
**큐보컬6조 황인선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강시라 이 라인업이면 1위 몰표받을만도하고 ㅋㅋ
**녀의 靑春이모 간식 받아여 ुŏ̥̥̥̥םŏ̥̥̥̥ 감동 #황인선
**녀의 靑春 이모 파이팅 ㅜㅁㅜ #황인선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only_somi

From Twitter

**권현영아 마자 나 글씨 사진에 프로듀스 101 황인선 님이 좋아요 눌러줌 그리구 이정하 시인님이 글씨 사진 좋아요 눌러주심 기분쥬아
**지금까지 투표해 본 적 있는 멤버는 비고정 강시라 강시현 김다니 김도연 김민경 김형은 박시연 안예슬 윤서형 응씨카이 이수민 임나영 정은우 최유정 허찬미 황수연 황인선. 그리고 떨어졌지만 응원했던 이세흔.
**미 힝미 힝미닷황인선 이모 트위터에서 황이모라 불리웁니까??
**시쳐발쳐발 솔자 serf_0619 나 사실 이름 황인선인데
**기사#프로듀스101 매일투표하는데 꼭 한자리가 남는다 #강미나 #김나영 #김서경 #김세정 #아리요시리사 #유연정 #이수현 #이해인 #황수연 #황인선 한명은 누굴 뽑아야 할지....
**격한자 윤채경하고 황인선님하고 두분보고 데슾에 한명 더있었는데 난 윤채경밖에 못봤어
**솜 ,정해림,주결경 얘는 미침 ,추예진,황인선 나머지는 화면이랑 다 비슷함.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2rizn

From Twitter

**럽도누지인 분이인스타 좋아요 눌러주심... 전애는 프듀 나오시는 황인선님이 좋아요 눌러주셨는데...
**하황수연 이수민 황인선 조시윤 강시원도 2차 경연 이후까지는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




황인선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AOA_HeyDay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DOYEONATM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sese_ju0123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ForMN0002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idol_world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kkung_sea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dyo_is_my_life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SpringSnow346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2rizn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sweet_somi0309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

황인선 강시라 성혜민 박세희 김연경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유연정 김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