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0:19 ALL

**리프임나영 주결경 김청하 전소미 /김소희 김도연 윤채경<여기까진 항상 표주는 애들 나머진느 그때그때...
**헨윤채경은 진짜 분량을 왜 이렇게 적게 줬을까 나머지 셋이 다 부르네.. 안타깝다.. 의외로 노래 안정적이라 좋았는데.. 셋이 좀 득달같이 달려드는 편이고 윤채경은 약간 체념.. 통달한 느낌이라.. 별로 아귀다툼하고 싶지 않았나..
**소현#프로듀스101 #프로듀스현장평가단 #프로듀스4차방청 #이번에는꼭 #김세정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김도연 #주결경 #응씨카이 #임나영 #윤채경 #최유정 데뷔 응원!! 현장에가서 직접 보고싶어요!! 3차 신청했다 탈락했는데 얼마나 슬펐는지ㅠㅠ
**현국#Mnet #프로듀스101 #윤채경 양 응원합니다!! `양화대교` 무대보고, 더 팬이 됐습니다. 파트 좀 더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꼭 데뷔하셨으면 합니다. 화이팅!
**콘티켓삽니다강시라 김나영 김세정 김소혜 김시현 김청하 성혜민 유연정 윤채경 임나영 최유정
**우몬오늘은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세정 젤리피쉬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황수연 해피페이스 .
**재야 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metaldws1

From Twitter

**덕 후드조시윤채경 뽑자
**우몬오늘도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최유정 판타지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덕조시윤채경..... 말잇못 #프로듀스101 #조시윤 #윤채경 #김다정
**김어도❄ 윤채경님이요.....!
**끔한 연유 채경이요!! 윤채경 3차공연 의상 발렸으요..,,
**정이의 개김청하 강경원 박해영 윤채경 오래 보고 싶은ㄴ디...8ㅅ8 요즘 치여서 죽겠음
**히저번주 방송보고 윤채경 조시윤 입덕..👍

**히160301 프로듀스101 투표완료 #권은빈 #기희현 #이윤서 #전소미 #전소연 #최유정 #윤채경 #조시윤 #프듀
**onderful haerim고정 픽 9명들❤️ 강경원 박해영 심채은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수민 정해림 조시윤
**절주절12. 조시윤채경 비운의 데습 소속사애들 첫단추 미스터부터 제대로 잘못 끼웠다 진짜 데습 감 없는건 알아줘야됨 언제적 미스터야 쟤네둘은 허니가 더 어울렸을듯 윤채경은 소녀 가장 캐릭으로 잘될거같은데 조시윤은 끼도 없고 가망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
**혜소혜해 맞팔해요! 선팔하고 감미다 총총총🐇🐇🐇 펭귄족이지만 조시윤채경 넘나 조아해요.....
**유도댕이랑 조시윤채경 같이 데뷔 못하면 맴찢일 것 같구요,,,
**지민 갓지민 디바❤본업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부업 에이프릴 러블리즈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조시윤 윤채경 한혜리 주결경 김주나 데뷔하자 ❤유연정 김다니 김민경 강예빈 취존불가능
**다 강시라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김소희... 또 누구 뽑았는지 그새 까먹었네요ㅋㅋ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sorta_milk

From Twitter

**덕 후드박해영 안예슬 이수현 이해인 김소희 전소미 윤채경 조시윤 황수연 김나영 김세정
**동민 Dongmin Shin#프로듀스101 6회 후기 1.윤채경 강자들 틈에서 선전 2.성혜민 비중 적어서 아쉽 3.이수민 재조명 4.박시연 카톡잘씹게 생김 5.청춘뮤직 강시라 잘 몰겠음.. 6.7회 예고편 강미나 ㄷㄷㄷㄷ
**랑 ☁ 세상 제일 귀여운 조시윤채경 ㅠㅠ 슈스길만 걷자 뎨슾 ,,,, 나와주라 ,,, ?
**enny Kwun오늘 투표 ♡ 유연정 강경원 강미나 김주나 김태하 박해영 심채은 윤채경 정은우 조시윤 주결경
**(๑•̀ㅂ•́)و♥프듀 중간점검 허겠숩니다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이혜인 한혜리 강시라 안예슬 김청하 성혜민 윤서형 이수민 윤채경 임정민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현 이프로듀스101 #윤채경 연습생 꼭 탑11위안에 들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응원할꺼구요 좋은모습 기원해요 화이팅~!
**플듀 101 윤채경 데뷔했음 저케따 진짜루

**이 윤채경 최유정 전소미 정은우 김소희 김나영 정채연 임나영이요!!!😆
**뿌 난 그무대서 갠적으로 윤채경이 젤조아씀 나보다 우럭따...
**oo Sangpil5화 보고 바뀐 프로듀스 11인 픽~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김형은, 박해영, 윤채경, 이수민,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 황수연까지! 기존픽에서 강미나, 권은빈, 정채연 OUT/김형은, 박해영, 이수민 IN 다들 살아남았으면 ㅠㅠ
**엔작년 반 애들이 반톡에서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얘기하는데 윤채경이라고 보내고 싶다
**온♡윤채경 조시윤 데뷔하자♡
**덕입덕계기 조시윤채경 나온다기에 봤슴다 ♡ㅅ♡
**봉 3. 입덕계기! 사실 베카때 부터 조시윤채경 더쿠여서 울 딸랑구들 보려고 했는데 보는 도중에 애들이 하나같이 예쁘고 착해서 하나둘씩 입덕하다 프듀맘으로 진🌟화!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99x1112

From Twitter

**봉 1 최애! 처음에는 영혼의 듀오 조시윤채경 & 김소혜 였지만 요즘은 시도때도 없이 예쁜 애덜이 많아서 오락가락 8ㅅ8;
**꼬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성혜민 임나영 윤채경 김소혜 박해영 김도연 강시라 심채은 11PICK
**레임 맞팔 캄사해요~ 저는 베카 때부터 앓아왔습니다ㅠㅠㅠ 흐규흐규 조시윤채경 한테 뼈를 묻도록...ㅎ
**윤채경 강시라 성혜민 김소희 이번에 떨어질까봐 투표해줌 한번은 더 보고싶다
**뮤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민경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탑5는 빼고
**박우울할땐 윤채경☺️
**ㄹ강시라 윤채경은 다음주에 순위 엄청 오르겠지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9602210707com

From Twitter

**랑 ☁윤채경 sns 안하지 않아요? 저런 사랑스러운 움짤 어디서 나오는고ㅠ?
**랑 ☁저는 조시윤채경만 보면 눈물나는 병에 걸렸읍니다 ,,,, 아이고 ㅠㅠ
**지밀맘★순심아침부터 윤채경하세요~~!!! 채경이 넘나 이뻐서 심장아픔 ㅠㅠㅠ
**밥프로듀스101 DSP 윤채경 조시윤 잘부탁드립니다.........젤리피쉬 김세정도 잘 부탁드립니다...연정이도 부탁드립니다.....혜리도 귀여워요...
**꽃술윤채경이랑 비슷하고 성격 좋은 친구가 있는데, 일 년에 한 번 정도 만난다. 장난 쿵짝도 잘 맞고, 같이 있으면 너무 편해서 마음이 좋아지고 그래서 내 본연의 장난기나 조증이 자연스럽게 나옴. 어색하다는 느낌이 없음.
**꽃술나 막 누구랑 친해지고싶고 이런 거 1도 없는 애인데 윤채경이랑 있으면 긴장 안하고 편하게 장난치고 친해질 수 있을 것 같다
**꽃술윤채경 좋음 친구하고싶당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9602210707com

From Twitter

**일번✨아 윤채경 성격 넘 좋네 ㅋㅋㅋㅋㅋㅋ
**구는 김유겸 명예소방관 ʕ•ᴥ•ʔ 101에 나오는!!!! 디에스피 윤채경이애요!!!!! 갹!!!!!!
**h나은Oh 프듀는 조시윤채경밖에 모르구 아이린 은하엄지 트왓도 별관심 없어서... 쯔위?
**봉 그런김에 도댕 & 조시윤채경 투표 하고 와야겠군,, 총총총
**八8 (팔)조시윤채경 넘나리 좋아 엉엉 ㅜ. ㅠ
**봉 도댕 & 조시윤채경 케미 기대ㅎㅐ,,,
**끔한 연유 아 왜 잘렸어ㅜ +유연정 윤채경 황아영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Ajax_HK88

From Twitter

**양이번101방영분 지금봤는데 오늘의 발견은 윤채경
**かるいはち ٩(๑❛ᴗ❛๑)۶프듀 흙서경 조시윤 윤채경은 고정픽으로 넣어주자
**마담열두시가 넘었으니 채경이 투표하러.....! 여러분 프로듀스 101투표할때 표가 남는다면 윤채경 투표해주시면 최애캐 꿈꿀거에요!!!!!!
**랑세정해👉고정멤버 11명 -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임나영 박소연 윤채경 주결경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데뷔하자💕 👉회색 - 언급 ❌ 저는 실력없는 아이들 안 좋아해요. 👉회색 이외의 멤버들 다 아껴요♡
**달#프로듀스101 황인선 이해인 성혜민 씩씩해서 맘에 들고, 박시연 유연정 오서정 보면서 역시 어린애들이구나 싶다. 곧 이미지 관리라는 걸 배우겠지. 조시윤 윤채경은 소속사선배들마냥 해맑고 귀엽긴 한데 묘하게 안쓰러운게 신기함. 귀신같은 DSP 취향..
**채연여신 구하라가 자비로 보컬학원다닐정도면 조시윤채경도트레이닝안해줬을듯
**박만약에 조시윤채경 다음 라운드 진출하면 다음 미션팀은 같은 학원 친구인 이해인, 김소희, 조시윤채경 이렇게 먹었으면 좋겠다. 비쥬얼 ㄷㄷㄷ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sese_ju0123

From Twitter

**박 조시윤.. 채경이는 다음 라운드 진출할 수 있어요. 현재 순위가 안정권이에요
**OM❀#프로듀스101 DSP #윤채경 채경이도 진짜 예뻐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예쁜 얼굴이야 😆
**박윤채경 이쁜짓😧
**엣강시라 김서경 박해영 성혜민 안예슬 윤서형 윤채경 이해인 전소미 조시윤 황인선 이번주내내 이렇게 투표 할 예정 사실 11명안에 들었음 하는 멤버들은 따로있지만 실력에 비해 순위가 낮은 연습생부터 상위권으로 올랐으면 하는 바람이라.. 소미제외
**면이윤채경김세정전소미최유정 쵝오의 조합..
**면이아 윤채경 조아
**릿/エイエル@ヴァニタスの手記김세정/김소혜/윤서형/윤채경/전소미/조시윤/주결경/최유정/허찬미/변동/변동 내 프로듀스 101 고정픽… 전엔 안했는데 투표 리셋된 이후로는 매일 투표 중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99x1112

From Twitter

**과언니소미 세정 미나 유정 연정 청하 안정권 전소연 다음 주에 잘할 것 같음 윤채경 김서경 강시원 이수현 안예슬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이수민 박가을 이렇게 투표 몰빵해야겠다ㅠㅠㅠ 27위까지라니 간 떨린다 진짜
**우몬오늘의 선택은 김도연 판타지오 , 김민경 플레디스 , 김소혜 레드라인 , 김청하 M&H , 윤채경 DSP , 이수현 SS , 임나영 플레디스 , 정은우 플레디스 , 정채연 MBK , 최유정 판타지오 , 황수연 해피페이스 .
**노저번화 개인적으로 재발견은 윤채경 .. ㅜㅜ
**머김소혜 김소희 김시현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조시윤 주결경 한혜리... 남은 한자리...
**엔프로듀스 101 강미나 김나영 김소혜 김소희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 세정쨩 애정하지만 투표는 ㄴㄴ.. 김주나 목소리 joahhae!! 그러나 걸그룹은 음.. 혜리도 요즘 넘 커엽다 그러나 프듀걸그룹으로 확신이 안선다
**둑7급 우연히도 들은 양화대교. 양화대교에 제일 잘 어울린 목소리는 윤채경, 김나영이었다.
**omato's응원합니다.❤❤❤ #조시윤 #정은우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강경원 #주결경 #강예빈 #유연정 #박해영 #윤채경 #프로듀스101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7up_pidodido

From Twitter

**날 *:・゚님덜 윤채경뽑으세여
**드윤채경 손바닥 위
**온윤채경 ㅠㅠㅠㅠㅠㅠㅠㅠ 조시윤 ㅠㅠㅠㅠㅠㅠㅠ 잘됐으면 좋겠다 제발 ㅠㅠㅠㅠㅠㅠ 언니들 데뷔해....
**밀이제 완전히 굳힌 내 리스트...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시현 김청하 박시연 유연정 윤채경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enny Kwun유연정 강경원 강미나 김주나 윤채경 주결경 정은우는 고정ㅋㅋㅋㅋ
**김쥐프갤이나 걸게에서 윤채경 빚 드립 나올때마다 안타까우면서도 솔직히 피식피식
**액순환오늘의 투표 소미 세정 소혜 유정 도연 혜민 고정픽 정은우 한혜리 김소희 아리요시리사 윤채경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alcoholic_209

From Twitter

**멐윤채경 데뷔하자ㅜ 벱카라때부터 넘안쓰럽ㅁ 채경이 데뷔ㅜㅜㅠ시윤이도 데뷔ㅠㅠㅜㅜ투표하러가야지
**bee ♡전소미 강미나 한혜리 허찬미 이진희 주결경 김소혜 윤채경 조시윤 정은우 김청하
**자윤채경 마인드 너무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민#프로듀스101 #조시윤 #윤채경 화이팅!!
**광오라버니 ..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이나영 기희현 김다니 한혜리 김소혜 허찬미 박소연 정채연 윤채경 이해인 김소희 정은우 김도연ㅜ 좋암
**재우(송천호랭이)프로듀스 101 투표... 알려진 큰 기획사 연습생들은 투표 안했는데 DSP 윤채경은 찍어주고 싶음... 왜이리 짠한지...
**명현 조시윤채경 어뜩해 ㅠㅠㅠㅠ😔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sorta_milk

From Twitter

**TeamChaekyung (팀채경) 160227 Youngji IG Update "#무수단#오종혁선배님짱#DSP페밀리출동#레인보우언니들몫까지!!♥#에이프릴#조시윤채경 영화'무수단'강력추천!♥ 너무스릴넘쳤어용♥♥ 꼭보셔용!!"
**지은, JIEUN OH 윤채경 저는 이미 매일 투표중...
**명현<프로듀스101>6회 감상 후 입덕:이수민 추예진 한혜리 강시라 윤채경 탈덕박시연
**이윤채경.....순수한게매력인 채경양...ㅠㅜㅠㅜㅠ사랑스럽다
**즈라인 1화부터 조시윤채경 케미가 쏠쏠했는데 어제부터라니요...
** · 허,stellα ›#무수단#오종혁선배님짱#DSP페밀리출동#레인보우언니들몫까지!!♥#에이프릴#조시윤채경  영화'무수단'강력추천!♥ 너무스릴넘쳤어용♥♥ 꼭보셔용!!
**ㄹ윤채경 커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긍정왕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sohee_duck

From Twitter

**eo Young Ji ✧#무수단#오종혁선배님짱#DSP페밀리출동#레인보우언니들몫까지!!♥#에이프릴#조시윤채경 영화'무수단'강력추천!♥ 너무스릴넘쳤어용♥♥ 꼭보셔용!!
**즈라인 윤채경이 모르다니?! 지금 양화대교만봐도 베댓이 채경이 얘기로 가득함. ㄷ
**이젝스 형곤DSP 단체샷 뿅♥ 앗 렌보 누나들이 없네ㅠㅠ #오종혁 #레인보우 #에이젝스 #형곤 #윤영 #승엽 #승진 #중희 #카라 #허영지 #프로듀스101 #조시윤 #윤채경 #에이프릴 #채원 #나은 #예나 #진솔
**린 뎨스피애들이야 윤채경 걔 그 다시만난세계 센터했던애
**린 윤채경 조시윤도 조아해줫
**즈라인 윤채경 한혜리정도는 안정권으로 봐야되고 셋은 좀 위험한데 유수아 황수연은 7화라서 방송 버프도 못 받을테니 특히 위험. ㄷ
**팅오느래 11픽 강시라 강예빈 기희현 김도연 김민경 김소희 김세정 윤채경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moimma00

From Twitter

**바김소희 유수아 윤채경 한혜리 황수연 투표하자ㅠㅠㅠㅠㅠㅠㅠ 힝
**거 w Polsceㅋㅋㅋㅋㅋ연정이 고음 나오니까 윤채경 벌써 울라그랰ㅋㅋㅋㅋㅋ
**포비진짜 채경이 데뷔했으면ㅠㅠㅠㅠ내가 맨날 투표해줄게 데뷔하자 윤채경
**네임몬스터는 허찬미 마베는 강시라*성혜민 양화대교는 김세정*윤채경 콜미베이비 안예슬 하루하루 윤서형 오늘부터우리는 한혜리 ㄱㅏ 하드캐린 것같음..
**름다워어윤채경 귀여워☺️☺️☺️
**거 w Polsce조시윤채경 겁나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
**0등 오른 수파클링 사담계❄ 음..조시윤채경!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Train_PD101

From Twitter

**9미친다 미쳐 ㅋㅋ #픽미 #윤채경 #조시윤 #에이젝스 #승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다만세 센터가 윤채경이였어?
**mandi 김세정 전소미 임나영 윤채경 주결경 강예빈 김소희 성혜민 일단 이렇게
**반휴트]와봄 윤채경윤채경!!!!
**로¯\_(ツ)_/¯윙크러김나영보단 윤채경이 3등이엇어야한다 하지만 프듀가 원래 그렇지 모..
**로¯\_(ツ)_/¯윙크러ㅠㅠ윤채경 데뷔헤
**로¯\_(ツ)_/¯윙크러윤채경이 행복하자 존나 짧게 치는거 개좋다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idol_world

From Twitter

**로¯\_(ツ)_/¯윙크러윤채경 데뷔헤..
**로¯\_(ツ)_/¯윙크러아니 윤채경 왜 노래 잘 부르는거야?
**로¯\_(ツ)_/¯윙크러윤채경 목소리 너무 좋네
**원아 사랑해 [완댜] 일단 이번화 보고 보컬조 유연정 추예진 김소희 한혜리 강시라 김세정 윤채경 <고정픽
**로¯\_(ツ)_/¯윙크러ㅋㅋㅋ윤채경 이러고 있어서 이미 무대 마치고 내려온줄
**치스윤채경도 좋음
**을 따라가는 목동✨프로듀스101 덕질계정✨ 희현이를 조금👌 더 좋아하는 수니일 뿐 ! 다 격하게 아껴요 👅 고정픽 겹치는 수니들 맞팔해요 짝짝 🙌 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이해인 김소희 전소미 정은우 김도연 윤채경 조시윤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Specialbo2

From Twitter

**랑 ☁누가 윤채경 아디다스 모델 좀 시켜줘라...
**로¯\_(ツ)_/¯윙크러윤채경 넘 기엽다ㅋㅋ
**로¯\_(ツ)_/¯윙크러얼빵한 표정 개기엽다 윤채경을 뽑아주세요..
**딴지강미나 강시라 김나연 김도연 김청하 윤채경 이수민 이해인 임나영 정은우 최유정 투펴완료 ~_~
**유 ㅠㅠㅠㅠㅠㅠ조시윤채경 꼭 데뷔해서 같이 무대서는거 보고싶어요
**유 오 정말요? 조시윤채경이랑 그분들 친해보여서 넘 좋네요😆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박해영 윤채경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haerim327

From Twitter

**eng윤채경 언제나 어느 상황에서도 해맑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하자황수연♥이제 정말 전략적으로 가야 됨 울언니 올릴려면 앞에 확정 된 아이들 빼고 내가 좋아하는 아이들로 채워야함 #황수연 #강시라 #윤채경 #이수현 #전소미 #김소혜 #판타지오5명 소미는 분량 없는거 보고 투표함 소혜는...어쩔 수 없쪄ㅠㅠ힝
**딘ㅇ양화대교 #김세정 #김나영 #오서정 #윤채경 #프로듀스101
**박영지 프갤 하나? 어떻게 조시윤채경을 알지?
**유기분 이상하고,,, 이와중에 조시윤채경 넘 예쁘고,,,
**연히봄 #오서정 #김나영 #윤채경 #김세정 #프로듀스101 6화 양화대교 캡쳐 음색짱 미모짱 ㅠㅠㅠㅠㅠ ♡ㅅ♡
**덕프듀 윤채경도 좋당!!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jennywill_

From Twitter

**름김?윤채경이 ㅜㅜ
**매/ヨルメ조시윤채경!!!!!!
** 숄찡 ❆어제 프로듀스101에서 양화대교 부르는데 윤채경 잘하더라
**asy.愛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윤채경 이수현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2자리 추천좀
**욘세 어제혜리진짜아오....너무기여미....글구 윤채경어제좀뭔가보여준거같아서기분조음! 그동안뭔가제대로보여진게없어서...
**악와 윤채경목소리좋다 생각보다 노래잘하네 엄청못하는줄
**리101볼때마디 느끼는건데 으뇽언니 윤채경하고 존똑야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qnfrkfldk200

From Twitter

**다💖 김소혜 김도연 김세정 최유정 💖 강경원 강미나 김나영 김서경 김소희 김청하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이수현 이해인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좋아함니다 후드티 먹튀 하신 분 미자 때 술집 가신 분 +과거 ㅂㄹ인 분들 꾸준히 싫어할 것임
**럿 브이윤채경 괜찮은 듯 노래도 잘하는거 같고 저번에 센터할만큼 비주얼도 호감이고
**백 \(๑•ᴗ•๑)/ 윤채경욤 ㅜㅅㅜ
**블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윤채경 최유정 전소미 성혜민 한혜리 주결경 김도연
**YEIN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한혜리 김태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정은우 윤채경 내 고정픽
**그에이프릴 팬미팅에 조시윤채경 옵니까?




윤채경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kim1emon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NaePark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semina101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bluepeach_056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NaePark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t_nano_t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eylovejy1004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UMinS86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TeamChaekyung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dudgns5467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948HYJ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heo_youngji01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_9Q_Q9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toqurdmlsksk

윤채경 프로듀스101 조시윤 김세정 김나영 DSP 박해영 양화대교 유연정 정은우 전소미 1013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