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22:21 ALL

**커피'논리정연하고 현실주의적이지만 정에 이끌리는 매력적 캐릭터' <- 진짜 츤데레처럼 다정해서 매력적일 수도 있는데 자칫하면 답답캐가 되어벌임,,,,, 후 작가 잘하자,,,,
**와이스 카피페사나 「나쁜걸 쫒아내준다는 향초를 선물받아서 사용해봤는데 말야.」 지효 「어떻게 됐는데 ?」 사나 「정연이가 '뭐야? 이 냄새는...' 하고 나가버렸어.」 나연 「야 그거 효과쩐다.」
**ookim감 맛없다 말려도 맛없다 포도 맛있다 말려도 맛있다 콩심콩팥심팥 논리정연
**서 뒤 테네정연이가 견우 협박.... 메모
**미쓰 열여덟인디정연이가 협ㅂ가햇잔아!!! ㄴ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 장인어른 카페인그래서 공격 안하고 얌전히 말만 했는걸요.ㅠㅠㅠㅠㅠㅠ저랑 정연이는 평화주의자락우????
**✨ 저도 정연이 제일 눈에 들어왔어요... ! !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twicenayeons

From Twitter

**기로운생활 정연이군요....진짜 왤케 귀염터지고 과즙터지고8ㅁ8 겨우 3분짜리밨는데 반해버려써요
**기로운생활 그아이이름이 정연이니?? 죨라기야워..과즙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스크린과 함께 낯선여행 안의원이 길게 봤으면, 새정연에서 실력을 키우고 정치적 자산을 넓혔을텐데요. 너무 급한 조바심에 망테크트리 타네요.
**리온 정연이!!! 정연!!!! 으아아 언니 나랑 여자취향 ? 같애 으아아아\ㅜㅂㅜ/ 발광
**◢정연이 레고좋아하는구나
**UNHYEOK 그렇겠죠.후보는 중복되고, 주고 받는 딜이 있어야겠죠. 호남가지고 딜하겠죠. 친노는 호남에서 반감이 있으니. 애시당초 새정연 에서도 비노와 안철수는 친노,문재인을 대상으로 공통점이 있긴 하지만 그외 부분에서는 목적은 달랐음.
**견이 있으면 직멘을 주세요! 으.... 저도 논리정연하고 똑부러지게 핵심만 이야기 하고 싶지만 140자 안에 담기엔 능력부족인거 같네요 ㅠㅠㅠ

**다음 브이는 정연이 아니면 지효같다
**1 배1 레소 ㅏ니우리정연이가?
**✨ 정연...
**릭 로시에르 역시 마찬가지일거고. 애초에 감정이나 마음 같은건 논리정연하게 정리되지 않은 것이라 더 애매모호하지. 정확하게 지칭한다면, 글쎄, 내 머릿속에서 너와 하고 싶은 것들, 정도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건 내 생각일 뿐이고,
**고 장인어른 카페인정연이...뭔가...머릿속 이미지랑 다른데?
**간대륙 이야기 미나언니 정연언니 웃는게 우아해요^^넘 이뽀요
**쪽영혼그리고 매번 하는 소리지만 그 절벽에 버티컬 풍차로 돌아가는 제분소가 있고 근처에 곡물저장소가 있다...계획도시였으니까 구획이 질서정연하게 나눠져있고 모든 길이 대로를 통해 연결되고 가운데 광장 그 뒤에 왕궁이 있을 것이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rapturelim

From Twitter

**정연]팔원이안녕하새오-☆ 정연맘이애오-☆
**고 장인어른 카페인아, 정연이 설정.....정리해서 안올려야지 죤
**학노비 은령★ 미친 언니 동거설정 달아놓고 초킬하시면 어떡해요? 정연이 멱살
**下老佛 김한길,박지원 그리고 주승용은 받아 들이면 안되지요. 도로 새정연 만들 수는 없읍니다.
**얀](*'▽'*) 정연이는 백막까지 했었잖아요?? 저는 아직 초킬 못해봐서 이번에 해보려구요^^
**얀](*'▽'*) 정연이는 천천히 와요... 저 초킬이 진짜 목표라............
**고 장인어른 카페인아, 정연이 설정 진짜...ㅎ... 정리조차 안됨

**한성아 마이 사랑한다]은설탕✨ 말 그대로 논리정연하게 말을 한다 그런면에서 남쥔은 날뛰는 태행의 조련사같은 존재,,, 그런데 가끔씩 엉뚱할때가 있다 수학여행으로 바다에 갔는데 갑자기 게가 잡고 싶다면서 말하지를 않나, 퓨마외 놀고싶다고 하질 않나
**읓깜짝이라 알람해놔야 한다는 미나가 귀여웠나봐 정연이ㅋㅋㅋㅋㅋ 다시 시켜서 했을 때도 정연이가 웃으니까 왜애ㅐㅐ 하는데 최고 귀여운 것..
**린이 사개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검사님... 사들부들 88 너무 논리정연하게 독촉하실 것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다행이다 진짜.. 아련
**★덕후다욧!트오ㅓ이스 정연이 채영이... 구해여..... 나 구한다 .....
**손한 건덕....헐 나 여태까지 이사진 트와이스 정연인가 걘줗알앗는데
**벽김종인의 통합 제의는 다시 "새정연"으로 돌아가자는 것이고, 동조하는 국민의당 인사들은 더민주에 친노패권 같은건 없었다는걸 증명해 주는구나. 웃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고 장인어른 카페인팔님. 정연이 조직 내부 접대계 우두머리라 해도 됩니까 지멋대로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coco_1881

From Twitter

**읓손 흔들면서 인사하다 정연이 미나랑 같이 손으로 하트 만들려고 했는데 결국 각자 손하트ㅋㅋㅋㅋㅋㅋㅋㅋ 방황하는 손 긔여운ㅋㅋㅋㅋ 미나 정연이가 하트라고 하니까 쳐다보면서 하-또-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이 마찌?
**고 장인어른 카페인마퍄 정연이가 애연대장님 이중인격이랑 만나면 바로 방으로 ㄱㄱ해서 놀거같다...
**쓰레기] 변탱 정연허쉴?
**쓰레기] 변탱유 정연띠
**학노비 은령★ 정연언니는 뭔데?
**☆목목☆⚡시작하고싶어 내가 하고싶은걸 시작할수있었음좋겠다고 일단 졸라무섭지만 뭔가 말씀드렸는데 교수님 말씀 뭔가 두리뭉실해서 불안감 고조되버렸달까.... 난...난 어른이랑 대화하는거자체가 너무무서운데 난 논리정연하지못해서 반박당하는거너무무서워서
**onc.s질서정연의 정의. MALD* 나타샤 말드. YJH*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_gak92

From Twitter

**고 장인어른 카페인정연이 그럼 가야금정에 고울연자라 프리티가야금인데요:;;;;;; 무리수
**고 장인어른 카페인헤헤 룽님 주신 정연이 반신이나 핥아야지 죤
**고 장인어른 카페인정연이 설정 짜야되는데....
**rishnamurti☆Soul새정연의 한참 극한 대립상때 일때 안철수가 탈당하지 않고 계속 잔류하며 탈당은 없다 라고 말하던 시점일 것이다.안철수를 지지하던 사람들은 안철수에게 탈당하라 이렇게 주문하고 외쳤지.물론 나역시 그렇게 말했고. 호남에서 천정배,정동영 지지자들 역시도
**늘은 행오비 생일❤ 평비❤정연아!그냥 내가 해주고 싶어서 하는거니까여 찡긋 우리 진짜 빨리 친해진거 같아..ㅋㅋㅋㅋㅋㅋ그래서 좋다고♥나랑 평런롱런은 기본인거 알지?? 찡긋 ♥ #평비자트
**와이스사랑헤정연이 사나 사랑헤 사랑헤 내가 사랑헤
**견이 있으면 직멘을 주세요!크.... 대학생 보다 07년생이 더 예의바르고 논리정연하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Jihae_Twins

From Twitter

**규♥ DearMy_MIN DearMy_HUN ♥ 민규수연 지훈수민 원우정연 ♥
** 베두인 Bedouin 처럼송호창의원의 국물당 합류에 즈음해서 한가지 충고.. 민주통합당으로 당선되었는데 뽑아준 당 버리고 철수횽 따라 탈당-> 새정연으로 민주당에 다시 합류 그리고 더민주로 바뀐 후 컷오프 탈당-> 야권 통합-> 또 더민주 19대에 민주당을 몇번이나 배신한겨?
**고이과생정연이가 보고싶은 12시53분
**wakhobin 진짜 실세는 정연이임ㅋㅋㅋ 군기반장!
**트트와이스 어머님이 누구니 인형 메고 춤추는 정연한테 자꾸 눈이 간다 ㅋㅋㅋㅋㅋㅋ
**...경...산수화?!^^ 보는순간......ㅠㅠ 올모메 정연배우님의 마시가 울면서 내가 왜 이렇게 외로운지 모르겠다던 대사가 생각나네요. 뭘까요 이 기분은.....ㅠㅠ 제가 술이나 좀 마시면, 한잔하자고 말씀드리고 싶을정도인데ㅠㅠ 기운내세요~~
**벼락에 욕이라도 해보자!! 한때 의원님의 논리의 비약과 자기 합리화에 너무 실망해서 참 미워했음을 고백합니다 근래 의원님에게서 듣게되는 논리정연한 말씀과 야당의원으로서의 결기를 보며 의원님을 다시 주목합니다 힘내셔서 20대에 강한 야당의 힘을 보여주세요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GI100000000AnNa

From Twitter

**inus새누리가 50퍼센트 득표하는 건 쉽지 않다는 거. 서울에서는 새정연이 불과 166표 차이로 뒤졌고 경기에서도 19만 표 차이였음. 통진당과 정의당의 득표를 합하면 야권이 넉넉히 앞서는 득표였음 인천은 다 모아도 새누리당의 득표가 더 많았음 .
**inus최근의 전국단위 선거였던 6.4 지방선거 1개월 전 2014/5/5 당시 정당 지지율은 새누리 43.5,새정연 23.9,통진당 2.0,정의당 1.0. 이 선거의 전국 광역비례 정당득표는 새누리 48.5,새정연 41.2,통진 4.3,정의 3.6.
**∩˃o˂∩)♡왜 다문화가정 많아지는데 새누리에서 뽑을동안 새정연에서 안 뽑았냐~ 는 비판에 대한 답을 1. 새정련이 표없는 거지새끼라 그렇다 2. 테방법이나 발의하니 안뽑지. 라고 보나요 진짜?
**봄통합은 도로 새정연 ~==> 필패
**IFFANY BLOSSOM최수영은 38기동대에서 근무하는 정의감 넘치는 공무원 천성희 역을 맡았다. 예쁘고 집안이 좋을 뿐만 아니라 공무원 시험에 반년 만에 합격, 세무공무원이 된다. 매사 논리정연하고 현실주의적이지만 정에 이끌리는 매력적 캐릭터로,
**팽매사 논리정연하고 현실주의적이지만 정에 이끌리는 매력적 캐릭터로, 최수영은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현실감 넘치는 공무원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38기동대 #천성희 #최수영 #최배우
**오나르도 다 빈치만약 대홍수의 탁류가 조개류를 운반했다면 이들은 점토 안에 조각조각 흩어져 있어야 한다. 지금처럼 질서 정연하게 지층을 이루고 있을 리 없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SW___ONCE

From Twitter

**운달걀 (구달)정연이 증사♥
**수예쁘고 집안이 좋을 뿐만 아니라 공무원 시험에 반년 만에 합격, 세무공무원이 된다. 매사 논리정연하고 현실주의적이지만 정에 이끌리는 매력적 캐릭터로, 최수영은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현실감 넘치는 공무원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번 생은 글러먹은 김자몽:( 그래서 제가 오늘 삼천쨔응에게 그렇게 논리정연하게 의견을 피력했나 봅니다...
**샴아 그리고 내가 모모 취향이라고 했는데 그거 모모가 아니라 정연이였다... 이름 잘못알고 있었음 나새기 빠가...
**eungwan Hong통합도 좋고 다 좋은데 지난해 새정연 그 꼴을 더민주에서 또 보라고?
**삼세최수영은 38기동대에서 근무하는 정의감 넘치는 공무원 천성희 역을 맡았다. 예쁘고 집안이 좋을 뿐만 아니라 공무원 시험에 반년 만에 합격, 세무공무원이 된다. 매사 논리정연하고 현실주의적이지만 정에 이끌리는 매력적 캐릭터
**ㅋㄹ매사 논리정연하고 현실주의적이지만 정에 이끌리는 매력적 캐릭터로, 최수영은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현실감 넘치는 공무원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Hos_somi01

From Twitter

**고 푸른 날들피든 지든 안달하지 않는다 철 따라 조용조용 피고 지면 그뿐 핀다고 소란 떨지 않고 진다고 슬퍼하지도 않는다. 자랑도 비굴함도 없는 저 무심! 크든 작든 유명하든 이름 없든 세상의 모든 꽃들이 하나같이 아름다운 이유다 정연복, 꽃의 무심
**짜진짜라묜형 람쥐 저기요. 몇 년도에서 오셨어요? 더불어민주당으로 당명 바뀐 지가 언젠데 아직도 새정연이에요? 새정연 찾고 싶으면 국민의당한테 그러세요. 거기에 안철수 있으니까요.
**리가 바로 민주주의~!! 새정연도 말이 안돼는 겁니다.바보멍청이들 ..
**지사랑♡ 코알라 헉헉 ㅁ!!! 정연이!! 안뇽하세요 헤헿헤헿 ^^♡
**원스제가 다 잘못했읍니다 때리지마세요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원스냉장고랑 티비 빨리 바꿔줘요 #TWICE #정연
**고이과생등교전에는 역시 정연이!!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twicejungye0n

From Twitter

**♥ [로우] 도찐 정연님왜배아퍼요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배따뜻하게해조요ㅠㅠㅠ
**고 장인어른 카페인ㅋㅋㄱ새캐짜갈게욖ㄱㅋㅋ생긴것만 정연이같은 애로 숨겨둔 쌍둥이설정.... 죤
**피논쟁의 여지가 많고 논리가 정연한 좋은 글에 대고 맞춤법이나 지적하는 치들, 너무 싫음이다. 그 정도 클래스의 글쓴이가 맞춤법을 모르겠니...
** 화이질서정연하며, 옳고 바른 것. 나는 그런 것들을 사랑했지. 오직 당신을 제외하고. 내가 사랑한 첫번째 무질서여.
**곰보다 공✨정연옵 목소리 듣고 시푸요 ㅠㅠㅠ
**곰보다 공✨아 정연오빠 보고싶다...❤️ 정연꺼져
**랙스완미나▷정연언니&미나 dance OOH-AHH하게 Teaser BEHIND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IMTOws

From Twitter

**고 장인어른 카페인 헐, 정연이가 이뻐요ㅠ아나, 메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룽님 감사합니다ㅠㅠ 무릎쾅 으어아ㅠㅠㅠ우리딸이쁘다ㅠㅠㅠ
**고 장인어른 카페인 어악!!!!!!뭐져?!?!!!?!정연이 주제에 왜 이쁨????? 은새 졸귀네여?!ㅠㅠㅠ청람이도 훤칠하다!잘생겨따!! 으어아!!!!!!! 콩꽃조 귀여어ㅠㅠㅠㅠ
**헬민국의 꾸르륵진보기자들이 망길철수는 살짝 까고 민주당의 다른 불량감자들에게는 침묵하면서 문재인만 열나게 까댄 덕에 불량감자들은 난동을 부렸고 새정연은 철저히 망가졌지. 진보기자란 것들이 불량감자를 문재인 까듯 깠다면 지금 이 지경은 안 됐다. 니들도 알지?
**헬민국의 꾸르륵내가 진보기자 코스프레하는 해직기자들에게 짜증나는 이유 중 하나가 "묻지마 문재인 까기"임. 나름 정치밥 먹어봤다면 문재인을 둘러싼 새정연 쓰레기들이 누군지 알았을텐데 철수를 비롯한 쓰레기들은 까지 않고 오로지 문재인만 까댔지.
**여왕 유카중앙일보 모 주필님, 문병호의원의 테러방지법 반대의견이 걔중 제일 논리 정연했다고요? 제일 똥삘이었는데?
** 냉동 새우 ㅠㅅㅠ...... 정연님 위 쓰담쓰담 ?
**지훈 정말 재밌게봤어요 특히 정연누나는 취향저격 .....ㅎㅎ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kimsd534

From Twitter

** 냉동 새우 으엥 정연쨔마 아푸지 마러요 8ㅁ8
**필심새정연과 더민주당은 다르다란 이미지였는데 필리버스터로 정말 다르구나를 보여줬건만 종국에는 결국 그밥에 그나물이구나를 보여주고 말았다.이만큼이면 얻을만큼 얻었다는 정치적 판단이 들어간 것도 아쉽고 할만큼했으니 접겠다는 마인드도 아쉽다.좀더 버텼으면 싶다
**음처럼정진후 의원의 필리버스터는 앞에 해 주신 필리님들과는 또 다른 감동과 희망을 준다 모든 필니님들도 진실을 증거하는 감동연설의 사자후였다. 정진후 의원의 발언특색은 반대 논리가 정연하고 명확하다 시종일관 물흐르듯 발언한다 최고의 사자후였다!!!
**륜사( 스님 )하늘은 높고 땅은 넓으며 밤은 어둡고 낮은 밝은데 만상삼라가 정연하게 설법을 하고있다 마치 세존께서 법계 중생 모두가 여래의 지혜덕상을 구족하고 있으므로 망상 집착때문에 증득하지 못하는 현상을 올바른 법안으로 환히 관찰하시고 모든 집착에서 떠나라고했다
**tolie우린 그냥 가벼운 퍼즐게임 같은걸 하는 거야. 우린 서로의 기억조각들이거든. 그래, 니가 늘 하던 일이랑 다를 바가 없어. 질서정연하게 우리의 기억을 정리하는 거야. 절대 불안해하지 않아도 돼. 할 수 있지?
**다죽을연주야하.. 정연드 때문에 잠이 안 온다ㅠ
**교동 만성피로야근 ? 때문에 잠을 못자고 일하는데 다행히 필리버스터가 있어 긴장상태로 일을 하고 있다. #정진후 #정의당 원내대표는 여전히 카랑카랑한 목소리와 논리정연한 토론 내용으로 6시간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pikapikayam

From Twitter

**etty정의당 정진후 의원. 논리 정연하게 통신비밀보호법과 함께 형식적 영장주의 마저 무력화 시킬 수 있는 대국민감청법 법안의 문제점 조목조목 짚어가며 말씀하고 계시네. 징징대는 새누리들에게 일갈하는 모습도 멋지시고요. 끝까지 힘내십시오. 응원합니다!
**소수스슥 하아 역시 이과셔... 논리정연하고 타당해... 두근
**ぃえm 우리는 여기서 정연소가 위험한 장르를 파는 오딲꾸란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주먹울음
**상에서 제일 이쁜 인장 횬 우엥ㅠㅠㅠ저 진심인데ㅋㅋㅋ큐ㅠ정연님 그림체 완전 취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원래 저런ㄴ 무테그림체 되게 좋아하는데 전 하고싶어도 능력밖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 짜짐
**무아 문자 으으, 문자 먼저 못끊겠어😐 정연이가 끊어줘. 진짜 잘자!
**뽄자유여행 연재하는인짱한국에서도안타본 리무진버스 창밖 야경 건물 창문배열이 반도체마냥 질서정연하다. 편집증걸린듯. 대부분의 건물은 창문배열이 일정한데 왜 낯설게느껴지지;
**음처럼정진후 의원이 4시간이 넘도록 무제한 토론을 이어가고 있다 독소조항이 진짜 무섭고 무섭다 테러방지법안의 독소조항이 앞으로 우리 국민들에게 얼마나 무서운 독소조항이 되는지를 정의원은 온몸으로 사자후를 토해 내고 있다 시종일관 논리정연 물 흐르듯이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in_zyang

From Twitter

**ungyeoniiiiiii오늘 방송 보고 나서 정연이 피부와 미모에 놀라고 다리길이에 놀랐다... 엠넷 사랑해요 # jungyeon
**고 장인어른 카페인 글러는 광광 우러따 아, 안야....룽님 저번에 정연이 톄스도 그려주셨눈골...ㅠㅠㅠㅠ
**고 장인어른 카페인 헐?!!?!?!? 룽님의 존잘력을 정연이가 받을 수 있나여...! 통장을 연다
**고 장인어른 카페인정연이는 인장바꾸는 거 없이 그냥 설정만 바꿔야지.....인장그릴 능력이 없도다....에유 기간동안 옷은 많이 갈아입혀줄께, 정연아.
**로정연이 까스통 저금통인가봐ㅋㅋㅋㅋ얼마나 모으려고
**나기상 공유기 설치정연소 호로요이 세네모금 마시고 쓰러져서 기어다닌게 제일 웃겼는데 정연소 부라더 소다 마셔줘
**뭄미정연니한테꽂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조녜존귀 ㅜㅜㅜㅜㅜ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SW___ONCE

From Twitter

**비다같이 놀장~ 가지마앙~ #정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원스옆선 열일한다 #TWICE #정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나기상 공유기 설치아... 정연소가 제피다무 가져올때마다 진심으로 울컥해서 눈물 나려고 해....
**원스 기절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
**저거 진짜 맞는말. 누군가 약속에 늦으면 야 쟤가 늦어서 이렇게 저렇게 논리정연 따박따박 세계 멸망.
**안트와이스 정연이가 제일 정상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TAPO 헉 진짜요??!!!!! 저 지금 자려고 누웠는데에!! 정연 너무 예쁜거 같아요ㅠㅠㅠㅜㅜㅜ 흐으윽ㅠㅠㅠ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SW___ONCE

From Twitter

**체 르잔님 트와이스우아한사생활 보고 있다가 깜짝 놀람 하필 정연이 나오고 있던 부분
**욜 12교시 언문 넣으세요[엉어] 네 정연님도요😊😊
**포/TAPO정연아ㅏ!!!!!!!!!!으아아ㅏ아아!!!
**포/TAPO아 트와이스 정연 진짜 너무 예쁜거 아닌가
**다빈얼굴 몰아주기가 짱이였죠! #TWICE #ONCE #JYP #우아한사생활 #나연_나숭쓰 #정연_유정선배 #모모_모구리 #사나_김사나 #지효_효마스 #미나_펭귄 #다현_둡둡 #채영_난챙이 #쯔위_요다
**카이#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트와이스 설탕 정연 말투 ㅋㅋㅋㅋㅋㅋ 우아한사생활 진짜 대박이다 ㅎㅎㅎ
**시습, 김 삿갓 직계후손-김택수 헌법정신의 대전제를 실천시킬 수 있도록, 국회는 정연한 논리로 그 정신을 구현시킬 수 있는 법을 만들어야하고, 대법원은 그 정신의 수호자이어야하고, 행정부는 그 안에서 최선의 대민봉사 행정을 하여야 할 것인데, 이런 소리가 절감될까?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caffeine_2102

From Twitter

**국촛불(공식)'국민판사' 정의당 서기호 의원이 법률가로서의 해박한 지식과 정연한 논리로 테러방지법의 문제점을 조목조목 반박하며 3시간 넘게 토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힘내라 펌 #서기호
**코 정연도 좋지만 아이유님이지 ㅎㅎ;;
**고 장인어른 카페인 으으응????정연이 그냥 데드........혜서 데드큐트....데드뷰티....
**람의 나귀(손가락혁명군) 새정연과 문재인을 만난 것이 제일 큰 복이요, 더민주당과 김종인을 만난 것이 더 큰 복이지요.
**서 뒤 테네 으응 정연이 데드섹시... 혜서는 절레
**원스이장면에 내가 정연이한테 준 선물 4개 나와써
**구멍에 숨은 카에다 / 인장나임님♡ 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내가 몇년 기다리면 되는지 말해요 짤짤짤 난 기필코 정연이랑 카에다가 허니문을 보내게 할거야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Kotori_chan_S2

From Twitter

**벽 똑부러지고 논리정연해서 뭔가 차가워보이다가도 사실은 너무 따뜻하고 정이 많으신 분ㅠㅠㅠㅠㅠㅠㅠ
**oo민주당 지지자는 아니지만... 필리버스터를 진행하는동안 우리나라에도 10시간 가까이 자신의 주장을 논리정연하게 말할수 있는 의원이 있구나...하는 생각에 존경스럽고 뿌듯했었음. 근데 이런 맘을이 표몰이로 몰고가는 박영선 눈물 한방에... 날라감
**고 장인어른 카페인 ㅋㅋㅋㅋㅋ매일 첫 오너틧으로 정연이 입은 옷 올리면 되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조타...!!!!!!! 웃으며 하하호호 얘기하면서 정보를 빼는 거신가...! 오너가 머리가 딸려서 못했다고 한다
**서 뒤 테네 ㅋㅋㅋㅋㅋ매일 갈아입이ㅓㅆ다구 설정하면 되지 않을가요 죤 헉 짱 조아 정연이 ㅈㅓ보 빼오기의 스페셜리스트여도 좋을 것 같아요..!!!
**홍이랑 소요+ 걸을 땐 걸음을 천천히 해라. 차의 향을 맡을 땐 눈을 감고. 붓은 이렇게 잡아야지. 하면서 엄한 고모가 ㅠㅠ 될 것 같다. 그러다 쓸쓸하게 가끔 나를 보고 웃어주거라. 이런 말 하지 않을까........ 예, 고모님. 하는 정연이 보고 싶다.
**지훈 정연누나 애기같아요...
**2_GO양사이드에서 막 막.. #TWICE #정연 #지효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GgoChuGirl

From Twitter

**서 뒤 테네 그렇습니다 최고봉 차지해주면 좋겟습니다!!! ㅋㅋㅋㅋ헉 매일 옷 바꿔입어주면 좋겠다... 유카타도 좋아요^^ㅎ 조직 위쪽에선 정연이 기밀도 아니까 처리하는게 나을까고민하는데 정연이가 ㄴㅓㅁ 유능해서 냅두는 것도 좋겟네요
**홍이랑 소요+ 정연 주준영 貞演 朱俊榮. 남성. 824년 기준 16세. 국학 입학 준비를 핑계로 해홍이 데려온다. 해홍은 남편들보다 정연이랑 보내는 시간이 많을 듯. 정연이를 통해 오빠를 보고 있어서 오빠의 사소한 버릇, 행동, 습관 이런 거 교육시킬 것 같다.
**야맘£파에그 정연쓰으~~..!!
**2_GO요리하는 미챙과 정여니 #TWICE #정연 #미나 #채영
**russ/그루스 그쵸! 밤수유 끊고 엄빠에게 시간을 줄 수 있는 저 스스로 사람인 것도 알고 눈치도 볼 줄 알고 이유식이랑 섞어 먹이는 커여운때요! 이유식 만드는걸로 둘이 투닥투닥 일상물도 좋고 아니면 정연이 커가는가보면서 지연이가 더 그리워지는
**서 뒤 테네 헐 짱조아^^ 갠적으론 아오자이도 좋아합니다 캎님안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떤 설정이든 좋아요... 정연언니...가 ㅣㅆ는 조직은 접대관련은 정연이 제일 상사...? 일 거 같운
**지바람 허어어억 얘ㅖㅂ뿐 정연이오너넴~!~!~!~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EchofurVoice

From Twitter

**ichele .... 그의 말에 짜게 식은 눈으로 그를 올려다보다 입술을 비죽 내밀고는 암막커튼을 쳐 창문을 가려두고는 제 침대로 올라가 이불을 덮고선 눕는다. 왠지 질서정연히 깔끔한 움직임이었지만 침대에 누워있는 표정은 영 불만이 가득하다
**정연]팔원이 안냐세요-☆정연맘이애오-☆
**야맘£파에그 정연쓰~!!제야오너예요~!!!
**라잇덧붙여 여기에 지해배우 정연배우까지 있으면 완벽한 MSG페어
**머님이 누구냐고NOJAM NO.1 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russ/그루스 정문구탁으로 저는 사실 당신의노래 뒷이야기 라고 해얄까요.. 제가 요즘 2세썰에 빠져서ㅠㅠ 정문구탁 구사님의 정연이 너무 좋습니다. 그럼 정문구탁 정연이 육아물 가능할까요?
**비 ㅌㅌㅋㅋㅋㅋ헉맞아요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진짜 정연님 폭활에 놀랐달까 존경스러웠달까 ㅌㅋㅌㅋㅋㅋㅋ흐윽ㄱ연성관음 최고로좋았습니다 ㅠㅁㅠ b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twicethelov

From Twitter

**정연]팔원이크흐....진짜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정연이애오! 급하게 부계판건 안비밀... #영고X관통_미술학원
**고3 동결]계란 헠ㅋㅋㅋㄱㄲㅋㄱㄲㅋㅋ뭔가 정연님 동생같은분이 필로 느껴지면 잘해주겠써여!!!!
**원스정연이에게 충성을 다해야지 진짜
**니정연이들 모아놓은 것 봐 귀염터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3 동결]계란엌ㅋㅋㅋㅋㅋ ㅋㅋㅋㄲㅋㅋ네!!!!진짜요??? ? 헐대박!!!전 주ㅁㅏ동인데!!!실례가 안된다면 정연님은요???
**국으로 돌아온 안님정연 졸귀..
**고3 동결]계란 ????정연님이요????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poiu475

From Twitter

**dorable❇정연이 방망이 든 거 개이뻐ㅠㅠㅠㅠ
**램 : gram솔리야 게'이커플로 서로 탑하려고 싸우는 거 보고싶다.. 일리야가 침착하게 자기가 왜 탑인지 논리정연하게 말하려 하지만 솔로의 말빨에 이길수가 없어서 홧김에 누가 더 정력이 좋은지 핸드잡으로 더 멀리 쏘는 사람이 탑하기로 해서 쏘는 데 솔로승 보고싶소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조곤조곤 인터뷰할때 매력 콸콸흐르던 정연쓰... 1화부터 너무 재밌는거 아닙니까 이거?! 기쁨의 분노 너무 집중하느라 안구건조증 걸린거같습니다 전이만 안약사러..
**둥지효복수를 다짐한 정연나연
**탈개벽맨 깔끔정연해
**이아 근데 정연ㄴ 선배 살짝 무서웟ㅅ어
**서 뒤 테네 헉 잘 어울려요 ㅁ !!! 정연이는 정장보단 치파오 드레스 입구 그 위에 정장 마의 걸쳐주면 좋을것같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amyshin3276

From Twitter

**둡챙정연이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
**고 장인어른 카페인 마퍄 정연이....세계관이랑 파벌 나와야 정확하게 다 짜질 것 같은데...얘는 전투나 그런 쪽보다는 사교계 접대?쪽으로 낼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연학교지효야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정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드정연님 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ㅐ훈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정연님 지못미 ㅠ ㅋㅋㅋㅋㅋㅋ
**한논리정연하게 말하고싶은데
**잼형님정연이 역시 기대이상ㅋㅋㅋㅋㅋㅋㅋ 아 지효야ㅠㅠㅠㅋㅋㅋㅋㅋ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ddallenet6262

From Twitter

**9모모 정연이 최고다 햇는데 나연잌ㅋㅋㅌㅌㅋㅋㅋㅋ
**서 뒤 테네 헤헤... 마퍄 정연이 주세요
**verSun정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 장인어른 카페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연이 국화 보내면 되는 각인가요
**ㅊ_ㅊ]진자 개좋네 나연이랑 정연이
**잼형님앜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정연앜ㅋㅋㅋㅋ
**2_GO다 내보냈다고 한다 정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poiu475

From Twitter

**연학교정연이가오ㅑ요???..
**゜・。먀먀。・゜・정연아 세상에 믿을 엠넷 하나 없고...
**도리정연앜ㅋㅋㅋㅋㅌㅋ
**푸렉실정연이 너무 좋아......
**레싱정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달걀 (구달) 정연이
**상에서 제일 이쁜 인장 횬 아니ㅣ 세상에서 제일ㄹ 잘생기게 그려주셨는데ㅔ 먼소리야!!! 저 그거 보고 젛아서 소리질렀다구요ㅠㅠㅠ! 정연님 그림체 넘 조하...색감이랑 구도랑ㅠㅠㅠㅠㅠㅠㅠ마음에 드는 부분을 말하기 시작하면 끝이없아요ㅠㅠㅠㅠ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TWICEMINA_bot

From Twitter

**이아 정연선배 무스탕이랑 결혼해
**나막아 방금 지효 정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리헝헝 다음에 오프가게되면 정연이 레고랑.. 다현이 초코랑... 애들 이름 새겨진거 뭐 주고싶은데 뭐주지..
**분계 Söya Lee질서정연한 퇴각을 해야하는데 울며불며 징징거리니... 한숨이 나와서 나도 모르게 격하게 깠는데. 시간이 좀 지나고 생각해보니 더 격하게 깔걸 그랬다.
**승준 # 트와이스 우아한사생활 본방사수~~ 정연이 얼굴 이상하게 쓰는게 매력♡
**은이난 정연이 더 좋은데........ㅂ
**imeline-Guard 엄청난 수의 병력임에도 불구하고 일사불란하고 질서정연하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YhNfJCtqjFHijld

From Twitter

**머님이 누구냐고얔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형도모든 것이 엉망이다, 예정된 모든 무너짐은 얼마나 질서정연한가 <오후 4시의 희망> 中
**이뉴mainyu현재까지 필리버스터가 마국텔 같은 애칭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참여하신 분들이 "나에게 표를 달라"며 선거운동을 한 게 아니라 "왜 이 법을 통과시키면 안 되는지" 전공과 지식과 경험을 동원하며 논리정연하게 설명했기 때문이라고 보는데
**지해트윈스 원재야 너 정연이짤있음??
**로몬새누리가 받을 생각이 없고, SNS가 아닌 전체 여론조사 동향이 기대에 못 미쳐 그만두자는 것도 이해한다. '지더라도 아름답게' 라고 전원 옥쇄하라는 것도 아니다. 그러나 다음 싸움을 준비한다면 최소한 '질서정연한 퇴각'이라도 보여줘야 했다.
**거의 동결] 밍고/ミンコ 정연ㄴ이목떡 노래ㅐ였던 거 같은ㄴ데
**고 장인어른 카페인 방금 보고왔는데 정연이 틧수가 2985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뭐이래 말이 많니 정연아.. 책임전가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sabeda99

From Twitter

**정연 뒤 나임 ㅋㅋㅋㅋ정연이 애잔보스네요ㅋㅋ
**원스야구방망이로 태어날껄 그랬어.. #TWICE #정연 #JEONGYEON
**쓰♡ 정연..연.....정연쓰...연쓰? 연쓰!
**STERN 앞 사람들의 논리정연하고 탄탄한 근거가 뒷받침된 그런 토론이 아니라, 처음부터 의제와 관련된 내용 자체가 턱없이 모자랐던 상황.
**캐병자 밍고정연이 에로 29제 그려죠
**조 왜...왜...우리 스레기도 멀쩡히 살아있는 아니 죽어서 살아있는데 왜 정연쨩이 소멸이죠........?....??.....애인두고 어디가 울며웃는다
**20] 파트라슈정연이랑 은새는 대련 안 하냐?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SW___ONCE

From Twitter

**현 1005일/현훈 104일 강닉김호정연약하다... 김호정=김지원
**고장난동백이오너밍고 정연이 오너님 안녕하세요오!! 선팔감사드려요♡♡ 답멘늦어 죄송합니다;-;
**놔철수문재인 대표체제가 인재영입으로 상승분위기를 이끌고 김종인영입으로 정점을 찍은 후 질서정연한 후퇴로 마무리.이어받은 김종인 선대위는 경쟁자인 국민의당 병크 몰락에도. 지지율 상승없는 보합세만 유지중. 제 정신이면 위기감 느껴야 맞죠. 그럼에도..
**ecret Agent그동안 #필리버스터 임하신 여성의원들은 논리정연하게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시고, 꼬꼬마들이 롤모델로 삼고 싶은 모습을 보여주셨죠..강하고 똑똑한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이죠.. 근데..박0선은 질질 짜면서 가장 나쁜 여성의 모습을 보여줬죠..최악입니다..
**호박영선 의원님의 논리정연한 준엄한 외침을 전폭 지지합니다. 집권 세력과 박근혜 정권의 오만과 민주주의의 후퇴는 절대 국민의 지지를 받을수 없음을 압니다.
**복한 주꾸미율연합 센슼ㅋㅋㅋㅌㅋㅋ 우리 동네엔 정연이가 안살아서 대신 쏜댘ㅋㅋㅋㅋㅋㅋㅋ
**정연 뒤 나임 옆에 정연새키ㅣ와 기다린다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SW___ONCE

From Twitter

**라 필리버스터를 그렇게 울면서 표구걸하는 장소로 만들어버리면 앞서 논리정연하게 토론하던 의원들이 뭐가 됩니까. 지금 필리버스터 전체를 격하시켜버리신 겁니다. 참담합니다.
**정 (*ૂ❛ัᴗ❛ั*ૂ)정연이가 입은 항점 진짜 머길래 검색해도 안 나와,,, 미스테리,,,
**루 님 이번엔 정연?
**정 (*ૂ❛ัᴗ❛ั*ૂ)이 항공점퍼 어디 건지 제발 알려 주세요 🙏 #정연 #트와이스 🔎 제발 알려 주세요 🔍
**사슴뿔친구~김녹용 히히 안ㄴ녕하세요!!! 정연이 오너에요ㅎㅁㅎ~!!!!
**람의 나귀(손가락혁명군) 물론 시작은 더민주당이 맞습니다.그러나 지난 3년간 조폭정치와 무능,무책임의 새정연에 실망하고 등돌린 국민들이 다시 되돌아보게 한 것은 김광진이라는 새파란 젊은이요, 필리의 현장으로 나오게 한 것은 은수미라는 가녀린 여성입니다.
**사슴뿔친구~김녹용 정연이 오너에ㅔ요~~!!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twice10201229

From Twitter

**무투표해서 과반넘는게 테방법의 유일한 희망인건 맞는데..감정에 호소하지 않고 차분히 논리정연하게 설득하는 방법은 국민수준에 맞지않는다고 생각했나 ㅋㅋ줴발....
**현준 줄도 엄청 질서정연하고 내릴 때 아무도 먼저 타려고 하지 않아. 노란 선 밖에서 기다리다가 사람이 다 내리면 타. 툭툭 손으로 밀면서 지나가는 사람도 없어.
**풍나무지금까지 토론에 나온 의원들이 감성 팔줄 몰라서 안판건가. 중단할줄 몰라서 중단을 안한건가. 논리정연하게 법의 문제와 정권을 비판함으로 능력이 있음을 보여주고 끝낼때 끝내도 분열없이 깔끔하게 끝내자는거였는데 이걸 한명이 전부 쓰레기통으로 버려버림
**지해트윈스정연이 사진좀 주실분...
**토리 필리버스터 끝낼때 그래도 멋있게 질서 정연하게 후퇴하면서 진지를 재 구축해야하는데 모양새 최악으로 끝내내요 .,,,,,
**1 배1 레소 앟핵이쁜정연이예요
**켓팅하다 죽은 나혜그냥 단순히 웃기기만 했으면 레전이라구 안했을텐데 호프도 좋았구 웨얼잇웬트도 정말 좋았다 정연배우 너무 몰아치는 것 같다 싶었는데 오늘은 둘다 권태 그자체여서 현실적이고 슬펐는젴ㅋ쿠큐ㅠㅋㅋ큐큐큐ㅠ둥랜딬ㅋ큐ㅠㅠㅠ자꾸생각나네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njmsjmdct1020

From Twitter

**켓팅하다 죽은 나혜정연빌리언 진자 도른ㅋㅋㅋ ㅋㅋ ㅋㅋㅋ 오랜만에 보니까 디테일 왤케 많아졌엌ㅋㅋ지미 등때리면서 깨방정 떠는데 개웃걐ㅋㅋㅋ 훈쟌 웃음 어케참냐 진잨ㅋㅋㅋㅋ 오늘 다같이 약빨았다 조은 약이었다...
**이린♥저녁공,올모스트메인* 꼭 봐야했고, 보고싶었다. 연극이주는 너무나 평범한, 그런데 가까운 우리이야기..그 매력이 올메에도 가득하다♥ 귀염넘치는 트리님, 내싸랑 지해,정연배우님 보고싶어 곧 다시가야겠다! 뿅 반했다 꺅!
**영 그니깐옄ㅋㅋㅋㅋ 정연배우도 그렇고 다들 미쳤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이 조합 또 잡어야하나 고민되네요 !
**불지존 구연 ^ㅜ 약간자살..... 정연지금ㅁ모해
**nlyB.A.P은정 오랜만에 정연시💕💓💓💕💓💕💓😎
**ungyeoniiiiiii 나연 정연 부분 너무 빠르게 지나가기는 합니다..
**하오너_DAN 어헉ㄱ정연오너님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힠ㅋㅋㅋㅋ제가..트윗터가 첨ㅁ이라...ㅋㅋㅋㅋㅋ..막ㄱ...먼지모르고 막누르고다닐지도몰라여....미리제성.....합니당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SW___ONCE

From Twitter

**주!! ㅈ정연시 방가룽!!
**사슴뿔친구~김녹용 히히ㅣ 정연이 오너에ㅔ요!!! #!!!
**사슴뿔친구~김녹용 ㅈ정연이 뒤에있는 무언ㄴ가 노굥입니다!!!! 왜때무네 잠ㅁ수타시는것ㅠㅜㅜㅜㅜㅠ#
**사슴뿔친구~김녹용 정연ㄴ입미다#!!!
**사슴뿔친구~김녹용 안넝하세요!! 정연이 오너임ㅁ미다 팔로했서요#$!!!
**빙러브♥용보K 방금 1분전에 저희 교실에 첨보는 애가 여기 짱이 누구냐고 소리쳤는데 정연시인가요?
**카오복숭아마피아게임일경우 정연:사회자 사나:신분밝혓다가 극딜당하는 의사 나연:몰아가기 잘하는 마피아 챙이:그냥 관심없는 시민1 두부:그냥 관심없는 시민2 미나:나름 추리따라가는 시민 모모:나연이한테 묻어가는 마피아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e2_go

From Twitter

**짭케짭 아 진짜 ㅋㅋㅋㅋㅋ 정연이 무시해 시리즈라니 ㅋㅋㅋㅋ
**구는 사나양말 나연 사나 너 마피아지? 사나 나 마피아 아뉘야!!! 진심이야!!! 내가 장난하눈고 같아?? 지효 한심 정연 사회자 말 좀 들으라니까...
**상에서 제일 이쁜 인장 횬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 라고 세상에서 제일 귀여우신 정연님이 말해따♥
**카오복숭아 정연이밤이 찾아옵니다 모두다 머리를 숙여주세요 나머지야 좀더 상의해야하니까 무시해 무시해
**잼형님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피아하는거 같기도햌ㅋㅋㅋㅋㅋ 저번에도 정연이가 사회자하드랔ㅋㅋㅋㅋㅋ
**네 라코스테 저런… 하지만 여자가 없어도 남자가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매력적인 남자 말이에요. 세상에, 달링. 지식 백과사전인 줄 알았네요! 그렇게 정확하고 논리정연하게 설명할 줄 아는 이는 여태까지 본 기억이 없어요.




정연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e2_go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btbitwice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twice_jihyo_fan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TWICEwithONCE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ILLU_Hoon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e2_go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btbitwice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sososo5365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cacao_peach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kimsin5965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Keith_ox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coco_1881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

정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사생활 미나 사나 채영 현실주의적이지만 이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