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23:24 ALL

sun무리해서 관극하길 잘했네^^ 뭔가 오늘 정석대로 ? 한 공연이었는데 그게 맘에 더 와 닿았던 것 같아 지금까지 공연 중 최고였어 무엇보다 자코미나 감정 오늘 정말 좋더라 맘 아파서 혼났네
FLUTTER HYERI혜리 미나라니 하 미친 감귤티비 짱
드라이퐌 아 미친 진짜 미쳤미나ㅓ리만어리마언류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벨져 찾는거봠앎아 미친 오빠 왜 그래요> 나이먹고 그렇게 귀여워도 괜찮아요??
큘리언 ㅠㅜㅜ 미나처럼 이쁜애가 연애도 못하다니. 미나 행복하게해주세요.
불알새 탱구 아ㅎㅎㅋ ㅋ ㅎㅋ흌 쿜ㅎ 아 미나 애교떠는 거 살상만햐도 광대 우주여행 ㅋ ㅋㅋ ㅌ ㅋ ㅋ라 아 행복 이것이 행복 결혼해조
피곤하지만 너무 행복한 핑블160303 가타네 포토로그 유카미나💕
뉴비미나에 내 취향 너무 갈아넣은것 같다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unny0113326

From Twitter

미나바다 아성이가 탐나지? 나도 그래ㅠㅠㅠ
혜미는최강입니다(혜미=인생)갱:같이가8ㅁ8 결국다시건물안으로들어가는9명그러나요번에는뭔가소리가들린다 혀나:얘들아무슨소리안들려? 혬:나도들었어발소린가? 미나:지금우리말고다른누군가가있단소린데? 김마인:뭔가이상해..아까내려올때는안들리던소리였어 혀나:그럼이소린..
불알새 탱구 재발,,,미나는,,,,,,, 유ㅠㅠ ㅠ ㅠ ㅠㅠ ㅜ 미나 죽이지 망료 아프게하지.마료 찢어짐 안ㄷ아ㅏ아자ㅏ아ㅏ아자나아아ㅏ난타아ㅏ아아나ㅏㄴ아아나아ㅏ낭아ㅏㅏ아ㅏ난아ㅏㅏ유ㅠㅠ ㅠ ㅠ
솜릭우ㅜ ㅜㅜㅜㅜㅜㅜ미나 티비ㅜㅜㅜㅜㅜ 미나 언냐 넘나 귀엽고 이쁘고ㅜㅜㅜㅜㅜㅜ 안 예쁜데가 어디야ㅜㅜㅜㅜㅜㅜ
꽁치의 천적암튼 석미나씨 사랑해!!!!!!!!!!!
ㅁㅇㄴ*미나는 미간이지
꽁치의 천적넘나뤼 멋진 셉은틴 미나상의 공식적 팬이 될 수 있다니 넘나뤼 우루시이해요 갸악갸아악

아라이 사나 역시 와카가 최고야! 고개를 끄덕이며 웃고는 으음, 아마도? 미나한테는 조금 미안하지만 내가 미야기에 안 있으면 엄마랑 미나도 미야기에 있을 필요가 없어지니까... 그래도 종종 놀러 올 거야!
큘리언미나 존예
[합작(집중)1 커미션]넋부랑자 에톨 니지아메랑 레오미나?ㅅ*
뉴비그래서 미나 여캐인거 안 믿어진대서 나름 떡밥 많이 던졌다그랬잖아요.
큘리언 그 표정보고 더 약오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가 태워버릴겁니다. 얘 성격상 분명 태울거야... 미나 솔직히 파즈 놀리는 맛으로 사는 것도 있죠?
표레기통 김바나(루카 병)미나님이랑 토파즈님한테 받은거 흐긓ㄱ
불알새 탱구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그 피폐한 찌든 어른의.냄새가 넘 예블 것 가타서^^,,,.미나 애교 부려조 예뿐 짓 ㅠ ㅠ ㅠ ㅠ ㅠ 냠냠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N_bowwow

From Twitter

뉴비 그 일련의 과정을 미나가 달콤한 디저트를 먹으며 아주 상큼한 표정으로 지켜보고 있겠죠...!
[가디언]반동결된밍둥어곤니찌오ㅓㅏ 미나상~ 하지메마시테ㅔ~ 와타시와 니혼고센세데스~ 신카키토 타노키ㅣ쿠 스고시ㅣ마스오~ 도죠요로시쿠오네ㅔ가이씨마쓰
호유미나??? 미나???. 그 몰라요에서 눈웃음 상큼하게 날리던 미나?!!!
세라_요술공주는 세리임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나 저번에 다음메인에도 올라왔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어째서 미나가 저보다 어린거져ㅠㅠㅠㅠ 누가봐도 언니인데ㅠㅠㅠㅠㅠㅠ
HAW-WAH 하게오늘 미나님이 사탕줬다 0 맛있었다
∵⃝♡⍢⃝ ⍤⃝ ⍨⃝ ∵⃝♡⍢⃝ ⍤ 미나덕에 폰이 넘 호강하고있지..
꽁치의 천적석미나씨 저는 먹고 뒤지기로 헷습니다 그럼 good-buy

김달호 손수 캡쳐한 겁니다 갭 모에 끝판왕 묘이 미나나 봅시다 우리
[게르테나전/테-5a]박떠리/トリ 그버릇을 미나가 마키노보다 먼저 캐치했으면
ლ라로ლ일단 미나 덕질하고 오자,,
꽁치의 천적석미나씨 지금 커피를 목는 건 좀 오바라고 셍각헤요 석미나씨는 오때요?
꾸미석미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ㅓㅓㅓㅏㅏㅏㅏㅓㅓㅓㅓㅓㅓㅏㄴ석미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ㅓ
ლ라로ლ고삼 생활 진짜 부수고 싶다,,, 미나 덕질만 하구 싶다고,,,
희재나 미나다상 목소리 너무 좋음.. 큰ㄴ일이야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jcsbg4

From Twitter

ㅍ_ㅍ 님 사진 보고싶어서 자꾸 잠금화면 들어가게됨 밥미나 ㄱ
후카미 노아 정말? 굉장한데?! 씨익 웃으며 좋아한다. 이걸로 정말 소원 이뤄지면 미나미사와한테도 말해줄께!
✨라별✨미나상... 탬쟝 오늘 1위했어여..? 나레기 학ㄱ교때려치고싶.....
피곤하지만 너무 행복한 핑블160303 유카 포토로그🎀 bird ε *・ 8 ・ * з 오늘은 타카미나상이 극장에 와주셨어요😭 그리고、타카미나상과 카토미나와 bird를 피로했어요! 긴장했어요😭 꿈만 같았습니다。。
대행하는 KANA하루코미나 행사대행은 점프계장르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ㅠ 가격이 다른 대행과 저렴한 만큼 조금만 받는걸 이해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
3/4 2시 타천콘 용병 구해요♥ 다빈치가 인형자코미나 쓰다듬어 주는 사진에 자코미나 궁예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론썸아..미나야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rllallr

From Twitter

뉴비 아하....! 사실 일등 배우자감이에요 미나가! 자랑질 것보다 소금사태인 디저트도 먹는건가요 파즈는.... 앞에서 태연히 먹으니 아 원래 이런맛인가보다 하는건 아닐거 아녜요.
아 오늘 학교에서 픽미나온ㅁ 수업시간에 생각나서 죽을 뻔
베베 약 독촉하는 장래희망 담배 커몬 더더ㅓ더더ㅓ더ㅓ러워요 ㅠㅠㅠ ㅠ ㅠ 눈ㄴ물줄줄.... 그자식ㄱ이라뇨..우히 이쁘고 사랑스러운ㅁ미나를 😢😢😢 미나보자 ..미나보자..
큘리언 미나가 완벽하다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미각 상실!
초콜릿미나 도연 서경 세정 청하 소연 수민 해인 나영 소미 데뷔하자 ㅠㅅㅠ
꽁치의 천적석미나씨가 방송에서 넘 예쁘고 커여워서 내 친구가 석미나씨 언급을 나한테 자꾸 한다 안돼
하케프: 안녕 난 자캐코패스! 언니는 몽브데나 여동생은 몽브 미나 인형이름이 몽브르 인건 성에서따와서 지은 저년이 유진이한테 부모님죽일수있는 약도준 나쁜년이라거!!!!!!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Yulmu_822

From Twitter

강미나리나리나 진짜 미나 좋아하면서 염라대왕 몇번만났을까
타치바나 사토시봐봐, 미나미사와도 어이없어 하잖아!!
우지 (WOOZI) 안녕하세요 미나씨! 세븐틴의 리더보커 우지 입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
[반동결] 직홀나 왜 ㅅㄹ어라ㅣㄴ멍라ㅣㄴ멍ㄱ미나농리오에에ㅔ에에에ㅔ유ㅠㅠㅠㅠㅠ
미나야:ForMN아진짜ㅠㅠㅠ오늘우리쌤생신인데ㅋㅋㅋㅋㅋㅋㅋ미나춤알려줘서감사하다고 장문의긴편지써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깐쌤이 너도그렇게만들어주신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치의 천적석미나씨ㅠㅠ 넘 졸립다 나 망헷오
프로무능러 윰코 (ˇ◡ˇღ)미나 살 많이뺐다.....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eulchoree1205

From Twitter

닻별 미나님~ 테니스스커트 왔어요!! 실물은 더 예쁜데 살때문에 안예쁘게 나오네요ㅠㅠㅠㅠㅠ 윗부분에 튀어나오는 건 박음질하면 되..겠죠...? 생각보다 길이가 짧아서 좀 놀랬어요.!
도도새참 그머냐.... 커뮤계겸.... 개드립계.... 파판의 미나상...언제나....팔로자유.... 사자님의 무언팔로 무언승인한사람
케모노 그리고 오렌즈말고 렌즈미나 렌즈타운이 옙버요..
MYØUI분홍 미나😸
뉴비 그러다 그릇을 빼앗기면 되는거죠. 불만이 많으신것 같으니 치워드리겠습니다. 하면서... 미나는 실질적으로 근력이 필요한 것과 잡스런것들믈 빼고 다 어느정도 할줄 압니다.
도로⛄수현캠 미나캠 혜자 ㅎㅎㅎ
점점 잡덕이 되어가는 으믕으믕 오렌지 계속해서 쓸까말까 탐라의 미나상 애타라!!!! ㅈㄴ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N_bowwow

From Twitter

(사망)단 주것어미나 떡밥 계속 주시지않았나요
큘리언 오오 미나 요리 할 줄 알아요? 멋지다. 파즈는 이제 먹으면서 괜히 트집잡으면 되는겁니까
뉴비 여성복이래도 본격적인건 아닐거라고 생각해요. 기껏해야 편한 평상복정도겠지만 신선한 충격이겠지...! 요리사도 없을테니까 미나가 직접 식사를 만들었음 좋겠네요.
Nick미나 골반 예사롭지 않으나 전반적으로 동작 지저분함
국재림미나야. 새파란 독약을 마시고 죽었지. 오빠가 널 물어뜯을게. 꽃을 잘 말린 책 맛이 날 때까지.
[7]이우현 웅..! 헤헤.. 약속- 새끼손가락을 내미나
하악 세정언니랑 미나ㅠㅠㅠ 저 젤피언니들은 다 좋아ㅠㅠ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N_bowwow

From Twitter

트와이스사랑헤Chemi~요정* 정연ㅣ 미나랑 정연이 스릉한다잉~ \^_^/
jp미나네 과대 술 먹고 뻗엇나보넫 ㅎ
比屋定桜月에쿠레루의 진실 그것은 계정을 강탈당하고 만들었던 그의 아이디에 있다... .... mina ... 미나... 미..나... ㅋ....읍읍
치지직 잔묜 치지ㅣ직뎡연님표정=내표정 우쭈쭞줒 울미나 ㅜㅠㅠ
mano미루나요랑 미나이데랑 모가다르지...?
둘리 미나니깐
크리드아 우리 미나 왜 이쁘지..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N_bowwow

From Twitter

Eunha 잘지내보자 미나씨!! 은하에요 반가워용 ^^
jp걍 학교 가지 말고 나랑 트위터에서 놀자 미나찡
감옥갈 예정인 울루핑탐라의 미나상 술깨고왔어요 화장도 지웠어요 주정부려서 죄송합니다 오열 도게자 큰절
치지직 잔묜 치지ㅣ직미나눈빛 난 못견뎌 ..
치지직 잔묜 치지ㅣ직정미나븨앱 이제서야보는데 미나 목소리톤 왜케업돼써 졸귀ㅠㅜㅠㅠ
이든나이로는 강슬기 전원우 강미나군
[작은뼈박이] 프로 소비러 센서미나상!!!!아타시ㅣ가 돌아왔키테루요!!!!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N_bowwow

From Twitter

Locomotion ヾ( ´¬`)ノ 나카노타니 미나
티샤 미나티님...보구싶다...
[H5] 아르얀로드 피비 휴이 에 그러면 머리를 감싸던 팔을 풀고 머리를 들이미나 이거는 혼낼 수 있구요?
산뜻미나상 하지메 마싣데
미나하나 파주세요미나하나...
백미르어렸을적에 미나는 말썽꾸러기였어요, 어디서 매일 다치고 오고…
エコー연성넘재미나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gomnight

From Twitter

그럼 살려요 겻 미나강 시작한다 연락 니니
미나하나 파주세요앗 갑자기 미나하나가 땡겨요
[상태:에레즈오너] 푸딩우리 왜 끝나는ㄴ데 노래 픽미나옴ㅋ ㅋ ㅋㅋ ㅋ ㅋ
큘리언 헉 여성복입고 있는 미나보고 처음엔 뭐지 내가 그래도 이집에 꽤 자주 오는 편인데 하다가 알아보고 놀란다던가! 그다음에는 놀리겠죠!
✿[반동결]가리비✿오비미나카카..?쭉 마셔야지!!! 영업당함
안아주는 여혜아 맞다. 오늘 일본어시간에 선생님이 들어오시자마자 미나상 곤니치와 토리아이즈 아이사츠카라 시요카^^ 이러시는데 애들다 벙쪄있고 나만 혼자 마음속으로 웃음
치읓내가 젛아하는 미나의 소매 고나리ㅠ_ㅠ 소매 걷고 내리고 둘 다 좋아ㅠ_ㅠ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vtdkkk

From Twitter

dfq감귤티비 보는데 역시 미나가 최고야
쁨٩(๑òωó๑)۶으윽...버스타면서 탐라보니깐 머ㄹ미나는 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아 토할것....가ㅌ...
(사망)단 주것어 오아....미나가 확 여성스러워서 좋네요
뉴비 빌로 퉁칠수도 있는데 빌헬미나 애칭은 미나로 많이 쓰니까요.
이슈와 밥미나 너무예ㅔ뻐지짜
이석 곧 시작하는 위키드에도 나오시니까 예미나님도 영접하소서♥
피곤하지만 너무 행복한 핑블오늘 내새끼 극공에서 카토미나랑 닼민이랑 버드함^^^^^^^^💕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nmnm120111

From Twitter

큘리언 아 진짜 못됐닼ㅋㄲㅋㅋㅋㅋㅋㄱㅋㅋ 역시 이래야 얘네답지! 역시 철저해... 그러고보니 미나 집에서는 여자애처럼 입습니까
✨멈뭉/モムムン✨오비미나카카주세요..
채코미나가 에에에에에~ 밀당하는거 갑자기 보고싶다 보고와야지
순영٩(๑`^´๑)(๑`^´๑)۶민아 봐떠 미나상 ^^♡
잔나비 미나내 ㅠㅠㅠㅠ 넘나 많이 먹었서 ㅠㅠ
레드 발렌타인카스 클미나 해야지
M i n a 오빠!!내 이름은 미나입니다!!이 오리의 화상 만든 것은 나란 거 기억 나요;_;♥ ♥ ♥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b4_hama

From Twitter

信元 (ಡωಡ) 하하 그럼 호처럼 붙여서 <카레산스이노 미나사키> 이렇게 불러드리죠
☆3코)토-타라솊/일-까뮤 애기님!☆어 미나어ㅣㅏㅁㄴ 어ㅣㅏㅁㄴ으엉 졸립다
치지직 잔묜 치지ㅣ직 허억 펭귄이랑 케찹이랑 나연니랑 미나랑 다다다 전부너무귀엽다 제작 꼭꼭 ㅠㅜ
ввoмcнen 아니 확실하지는 않아! 다운받으려고 들어갔더니 한 댓글에 종영한다고 하는 소리있던데... 라는 글르 봤어리ㅏㅁ럼;ㅣ러ㅏ미나;러안대!!!!!!!!!!!!
베베 약 독촉하는 장래희망 담배 커몬아.......멸망통=미나....유이치....언이.....시몬...비비....키스
링현ㅋㅋㅋㅋ우리반 만남의장소임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반만 히터나와서 다른반애들 다 우리반와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심시간에 픽미나왔는데 반,복도 초토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반애들이랑 노니까 넘재밋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시노땽♥ㄹㅊ그럼지들최애를투표를하면되는거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미나땜시 세정이뽑는케이스인데두 세정이덕젤피즈케미로 묶어서뽑아주는덕존나마니보는거 아니까 닥치고잇지만 후려치기당하는거 넘나짜증나구여 ㅜ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newstown1

From Twitter

아라이 사나 헤에 료타, 하고 싶은 걸 하거라. 좀 아빠 같았어? 그야 우리 부모님은 내가 삿포로 가겠다는 거 별로 안 좋아하니까. 내가 미나만 할 때, 처음 배구를 시작했어!
쥬멘미노루 - 아카링 / 아야쨩 히로코 - 에고텐 / 사리나 스멜로 미나룽 카논 루카틴 돈쨩 마사냐 카오탄 란란 사난 타니 레오나 낫키 치카코 아야멜로 이렇ㄱ게 맞나?
히킴 방울토마토 개수 세는 칭구에여ㅋㅋㅋ몰라요 2조 센터...ㅋㅋㅋㅋㅋ 빨리 금요일 됐으면 좋겠어요 소혜랑 미나 보게...<-<
아라이 사나 그럼 이치쨩이 생각하는 아빠는 그런 느낌인가! 나도 아빠랑 진로 같은 걸로 깊은 얘기 나눠본 적 없어서 잘 모르겠어 미나는 아직 어리니까 어렸을 때 나처럼 하고싶은 거 했음 좋겠는 걸!
히킴 소혜야 가져가 내 투표권... <-< 젤피 강미나랑 제 안의 귀여움 투탑이라능여...
라쳇미나,넌 여기서 래프가 그라운드 브릿지 작동하는걸 도와. 그리고 통신을 맡아. 잭어머니는 여기에 대비하세요. 만약을 위해서.
흑백펭귄뜬금 재업 미나사쿠님 그려드렸던 거...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dnmbdnmb

From Twitter

한둘 효미나.... 정횸맘
Fl랑이대지녀 대지남 얼음녀 얼음남 불꽃녀 불꽃남 이슈비케 줄리아 마틸다 히나 아이작 미나 모리스 칠리 소피아 쇼우 쟈칼 아론 삼촌장 얄밉지만 결국 정들게 된 검은별클럽 루코 / 미저리 / 오드몬 에스타 멜리 조커 헝거 아멜라 , 그립다 아르피아 ㅠㅠ
곱슬 ㅌ ㅋ ㅌㅌ ㅋ ㅋ ㅋ 그냥 넘 당황해서 눈치 보면서 토닷거릴 것 같아요 맞아 미나 안 울 것 같긴 햇어
치즈케이크(cheesecake) 아니옄ㅋㅋㅋㅋ미나님이 왜 죄송해여어!! 😭😭😭😭😭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ㅁ8 손꼭
밤길트위터███████████████♥청주♥힐링캠프♥███████████████◈◈컨셉HD◈◈HD유유/진이/미나/아라/코코/딸기◈◈할인이벤트◈
MANO◎아이고 탐라미나상 이제까지 탐라도배 욕쟁이와 트친을해주셔서감사합니다ᆢ 아파뒈짐
혼저옵사에미나룽 SKE와서 료하한테 안무를 배우는 사에를 보고 난다고레라고 생각했다. 실제로 사에의 안무습득능력은 좀 느린편 #SKE48 #ガイシ #卒業コンサート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eulchoree1205

From Twitter

미나랑 모찌 고쳐야 미나를 더 많이 볼텐데..ㅠㅠ
헤이세르게이 비크트로프에 미나 칸다스와미 인가. 조직을 나오기 전에 딱 한번 일을 한 적이 있다. 그 남자는 신용 할 수 없다.
유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해 오스카 너무 귀여워요... 쓰다듬어주고싶다....미나 원래 다른 사람 앞에서 절대 안 우는 애라 아마... 한번 울기 시작했으니 오스카 계속 붙잡고 있을 지도 몰라요...
[농기구팸] 트랙터・ぎゃん◢欅내가말했지 니가타는 카토미나랑 야마구치마호
미나 진짜 살 넘 많이 빠졌어 ㅠㅠㅠㅠㅠㅠ
김코굼, 쑈오톼임!! ㅠㅠㅠㅠㅠㅠ 미나님....저보다 6억이나 더 마느신데.... 푸들... 저희같이 파산해오...
더 울어봐,머저리 새끼야!!! 27억이 사라져ㅕ서 허탈하게 파산 신청을 한 강미나의 모습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Cwice_Treed

From Twitter

외길깡패순정만화스러운 것도 어울리고 뭐....그냥....몰겠네 누가 나한테 오비미나 주입 좀 해주셨으면ㅋㅋㅋㅋㅋ
*욕하면 혼내줘요* 지노리오비미나
MAESIL 마키의 갭모에가 귀엽고...미나쨩도 역시 귀엽네요 ^오^
둡 두릅난 아이짱팬미나 가면대긔
kmina프로듀스101 JellyFish Entertainment Kang Mina 강 미나 , 1999
외길깡패오비미나☺
이게 룰이야논란 억지로 만들어내는 놈년들 고소미나 먹었으면 좋겠고....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attractive_1127

From Twitter

치즈케이크(cheesecake) 미나님이...미나님이... 눈물 😭😭😭😭😭애들 왜이렇게 아련해요오오오오😭😭😭😭💖
전so미나 김소ㅎZㅣ 솔직히 지금순위이해안ㄴ가.. so미는 11위안에드는건 당연히들겟다하지만 2위는아닌것같고.. 김so혜는 진짜 노력하는거 많이는거 다알겟다만 데뷔는진짜아니야..4위아닌거같ㅌ아...
유와 미나요!
혼저옵사에 멤버 에고쨩, 쿠마쨩, 타니,미나룽,소다,하루타무,스다
소Pㅣ태ㅐㅣ미나!???????!!!!!
쏘✨오 니가타에 다카미나 등장!!!! 카토미나 오기유카 버드라닛😭👍
수덕너무 충격적 노잼이라 미나채영인지도 모르고 봤음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91_06_27_

From Twitter

나노#강미나 미나야 사랑해ㅜㅜㅜㅜ
공부하는 두울형 경지:당황하듯 주위를 둘러보며 나갈길을 찾아본다. 미나:바닥을 뒹굴거린다.
유기농태민이ㅠㅠㅠㅠㅠ ㅠㅠ ㅠ태비ㅏ우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ㅣㅜㅜ미나ㅓ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윥 '-'아태미나 ㅠㅠㅠㅠㅠㅠ
모카라もから٩(๑❛ᴗ❛๑)۶네오플 진짜 이글리셔 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연속세번 나온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민쓰6v6❤태ㅣ미나ㅏㅏㅏㅏ
해파_햄찌_전력[존구] 고마오 내 미나❤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qyx3424

From Twitter

윤오미나상 삼겹살 드세오
혜뀨 미나채널에 윤지나옴
(❀'ω'❀)미나 생일이 언제인가...
도현 ( Do Hyun )ㅠㅠㅠㅠㅠㅠ미나ㅠㅠㅠㅠㅠ미치겟ㄷ네
윤지프로듀스 올해 11인 정해지고 내년쯤에 활동하겠지...1년이었나...생각하니까 고3일때 활동이라 슬퍼졌다 미나쨘ㅠㅅㅜ
[삼남] ✨개학✨ 신구콜 한망에 하스미나오면 미도치아 그려줄게용
멈뭉@Moong7일에 미나조 생탄제네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_twcmyoui

From Twitter

세정아,같이 꽃길걷자 101tv떴어요vj미나 vj수현이가찍은거
마카롱이번 주 방송 될 프듀 개인 직캠 본 소감소미>>유정>미나 내 안의 탑쓰리 , 결경 채연 얼굴 잘 한다
콩밥 미나보러갈랭
이치노세 료타다시 물어봐야지. 제가 미나를 보러가도 될까요?
혬우연♡아니?! 밥미나 네이버 메인에 엄청크게 걸려잇네
복희집가서 볼꺼 1소혜 간식 2수현티비 3미나티비
[삼남] ✨개학✨ 신구 ㅁㅊㅁㅊㅁㅊㅁㅊ...님ㅁ 내가 한방에 하스미나오면 내가......앙스타연성한다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_twcmyoui

From Twitter

이치노세 료타미나 보고싶다.
양초님 짝사랑 백하으아니 집이어서 이제 꺼야함 사요나라 미나상
소녀팬예쁜여자 두명이 나한테 길물어봤어.. 도르미나 사이비가 아니라 순수하게 길을 물어봤어.. 예쁜여자...
앙피스바에나로 떠남나 히후미나 카라가 영어 듣기 지문 읽어준다면 답지 안보고 잘 해갈 자신 있는데
아라이 사나 몇 번 얘기했잖아. 없는 거 찾아봤자wwwww 금세 관두니까 문제 아니겠어! 바이올린 켜는 미나는 귀엽겠지만
중간대륙 이야기 미나언니 정연언니 웃는게 우아해요^^넘 이뽀요
미나민. 미나민이라구불러줘요~ #소나무 #수민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oonjaechoi

From Twitter

날래나래ㅆㄷ오빠 쇼ㅁㅣ나오시려나~~재밌겠넹
한 휘동아리 선배 글ㅋㅋㅋ보려곸ㅋㅋㅋㅋㄱㄱㅋㄱ팬게들어가자마자 미나님 그림투고하셨어우오아앙아아아앙앙 야광봉 거리다가 껐다. ...선배죄송해옄ㅋㄱㅋㅋㅋㄱ
素海왜 미국은 이넘이 공화당 후보로 미나? 도널드 트럼프 와 콘크리트 TK, 빙신 PK, 들러리 강원 과 울산 과 머가 다르노?
블랙스완미나▷TWICE TV2 EP.6 MC사나미나
우민 미나님~ 플라워원피스 잘 받았습니다! 오자마자 입어봤는데 정말이쁘네요 크으으!!!>\\< 언제 입고 나갈지 고민되는 옷이에요~~ 공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럽베 자기⛵미나채널에만 세뎡이나와욤?
오팡✿オパン 헉 미나님도 저랑 관계짜자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yoonOnooy

From Twitter

Reed 미나나루미나❤❤❤❤❤❤❤
✨멈뭉/モムムン✨ 근데 또 그 점이 귀엽고.. 😂 💕 미나나루우우!
Namas [ナマス] 그런 측은한 눈으로 미나이데...
설기헐 미나...... 예뻐ㅓ
돌계단의 붉은 악마 버전으로 오이미나나 긴카라도 보고싶다.
이름RT 미나상 정상파에 대해 공부해 봅시다
해면'ㅅ'미나언니...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twicethelov

From Twitter

Honny쩌러 미나...
Everytime 최행어휴 언제 사람될래 동미나,,,,
채영꿀노잼생각해보니 핑카 이벤트 며칠후에 바로 미나 생일이구나. 키야~
미나상 이 불쌍한 아이를 구원해주시길...관캐랑 잘 이어져서 행쇼하길...덕통이 너무 쎄서 애가 정상인의 삶을 영위하기 어려운거같습니다.....보는 쭈님 너무 안쓰러워주구요..
미나리나연갈색미나..♡
유참치미나 상쇄시킴
라쿠n오늘은 미나 기세가 패왕이네.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jntnjn17

From Twitter

youthstar1일 1미나
치읓1700 계속 계속 마무리해 1716~ 나도 모르게 목소리가 커졌어 지효가 기름 넣었어! 1801 그때 진짜 더웠어 1809 난가? 죄송쓰~ 2052 1차 밀당 2136 깜짝이라 알람해놔야 돼여 2200 밀당이라 쓰고 븨앱 끄기가 싫은 미나라고 읽는다
꽃산아...의지를 가져야한다..아니근뎈ㅋㅋㅋㅋ쌤잌ㅋㅋㅋ일어로 말하시고 애들 알아들으라고 다시 한국어로 말하시는데 자체자막 다는 기분이었ㅅ음ㅋㅋㅌㅋㅋㅋㅋㅋ 곤니치와. 안녕하세요. 와타시와 미나상노 센세데스. 나는 여러분의 선생님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 나의세정미나 세정이 너무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덕심폭발...😭😭💕💕 #김세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PRODUCE101 #미나 #세정
소비러 깜지 네네 중력폭포예요!!!!!!!! 😊😊😊 스토리 넘재미나여 욜님도 시간나면 함보시란
[혈계온/헬1]유정(잔돈,여권)헉 혈계온가시는 미나상 잔돈 잊지마!!!!!!!!!!!
블리너스❤ 미나 떴는데 왜 안알려줌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wnrdma97

From Twitter

라마혜리미나를 본다니
[스포]꿈쟁이_츄이 저더 테미는 귀여운테미나 개그하는 테미정도가 딱‥
✧닉넴의 의지는 재업으로 솟아났다✧ 미나따따ㅏㅏ아ㅏ아ㅏ아 하랑이 넘 예뻐여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갠적으로 두번째랑 세번째 좋아여...
✧닉넴의 의지는 재업으로 솟아났다✧ 미나따따 하랑이..!!! 방방붕방
지금 진짜 미친듯 돌려 보고 있다 뱅뱅 소미 청하 유댕 도연 보름달 채연 으르렁 정민 세마넴 미나
아 미친 세마넴... 미나야 아래로 뜨는 것도 좋아 개발려
라일라오늘의 11명투표는 미나 뽑고 나머지는 현재 순위 애매한데 계속 보고싶은 사람 뽑음... 그중에도 강시라, 박세희, 김주나 - 가창력 ㄷㄷ 김서경- 성격 너무 좋아보임ㅠ 이수민- 실력있는데 도연이랑 우정이한테 좀 묻히는것 같아서 안타까움ㅠㅠ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jntnjn17

From Twitter

sj아 쎄마넴 미나 진짜 도랐조😭😭😭 존나 치인다....
블랙스완미나▷TWICE TV2 EP.1 쯔위역 미나
치읓미나 진짜 애교쟁이가 아닐까 말투 자체가 애교야 삼행시할 때도 아아ㅏ 모태~~ 그러구 댓글에 저 갈게요 있다니까 가지마요오오 하는데 정말 죽어나지
망찬 나도나도 눈코입 듣고 완전 멍 때림..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수록곡 좋아서 최애곡이든 뭐든 말할 수가 없다 그게 아닌데도 좋고 버리고도 좋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악 그래도 퇴폐미나 알앤비스러움은 럽유투뎃..
Dodo주나형 생일이라고 다들 축하해줌 ㅋㅋㅋ와중에 뒤에 미나 열심히 찍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치읓깜짝이라 알람해놔야 한다는 미나가 귀여웠나봐 정연이ㅋㅋㅋㅋㅋ 다시 시켜서 했을 때도 정연이가 웃으니까 왜애ㅐㅐ 하는데 최고 귀여운 것..
수댕아 우리 겸손빈 ㅠㅠㅠㅠ 미나자신있는 랩 보여주세요! 예빈자신있는랩이 어디있껬습니까 아직 멀고도 멀었습니다 제가 잘하려면~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N_bowwow

From Twitter

스프우리 미나 이쁘다!!!!
Canor미나상 제가 중국어 원어강의를 들었는데 어떻게 죽는 게 가장 편하게 죽을 수 있을까요
숮엉 나 그것만 봐 영상만 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램은 맘 아파서 못 보겠더라고ㅠㅠㅠㅠ애들 우는 거 잠깐 봤는데ㅠㅠㅠㅠ구래서 네이버에 올라오는 영상만 본다!!!!!! 😶 그 걔 미나 너무 좋아 귀엽더라!!!!
연시완 담주나 다담주중에 미나랑 함봐여! ㅋㅋ 시간언제 되?? 무지바쁘려남!! ㅜㅜ
콩밥 미나바께모르는
이름없음시연이는 미나꺼에 나오는건가.. 아오 왜 또 재생 안되는건데ㅜ
치읓손 흔들면서 인사하다 정연이 미나랑 같이 손으로 하트 만들려고 했는데 결국 각자 손하트ㅋㅋㅋㅋㅋㅋㅋㅋ 방황하는 손 긔여운ㅋㅋㅋㅋ 미나 정연이가 하트라고 하니까 쳐다보면서 하-또-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이 마찌?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_pinkbl

From Twitter

✿톰/토마✿1.호칭별님~!! 2.첫인상헉 미나다! 3.현인상자유를 찾아 떠나는 여행자 ?? 별님 요즘 안보여요..ㅠㅠ 4.생각나는 동물도롱새 아님 5.어울리는 색라임색! 6.같이 먹고싶은거카레!
퓨어한 요정_묘수닝 방금 트친이 영상을 보내줘서 미나도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휴 아직 유정이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하고있읍니디
콩밥 미나야 거기서 머해.. ?
치읓어제 븨앱에서 미나 말 많이 해가지고 좋아ㅋㅋㅋㅋㅋ 막 웃음소리도 크고 웃길 때마다 쿠션 팡팡팡 치는데 그게 넘 귀여운ㅠ^ㅠ 어제 기분 좋아보였어 미나
HA YO SUN 미나짱! 전 미나에게 한표 던질게요 ㅋㅋㅋ
시리나 글쿠나... 4시간쯤.. 으어 멀ㄹ미나
Peroth맞아 우미목소리 슈헤이이랑 뭔가 어울려. 더 자세하게 하면.. 음.. 성우 미나가와 쥰코님..의 판하 오즈..? 너무 벗어났나 왕고민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yellopb

From Twitter

Dodo햄버거 집인데 지인이 카톡으로 미나티비에 대해서 스포해줌 근데 스톤이 웃는다 함 심지어 나댄다곸ㅋㅋㅋㅋㅋ아 빨리 집에 가서 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뛰어가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댕 목소리 개씹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리랑 미나는 귀여움 원 탑이라고 진짜 ㅋㅋㅋㅋㅋ
퓨어한 요정_묘수닝 미나랑 나영이는 누구지 아직 모르겤ㅅ다 후 넘많아 ㅋㅋㅋㅋㅋㅋㅋ
백미르하아… 범인은 백미나군…
마츠바나는 니트가 아냐,늘 바쁜걸? 적어도 스이쿤을 쫓아다니는 미나키군보단..
잉토(๑❛ᴗ❛๑) 난 세정이랑 미나랑 나영이 세명 ㅠㅠㅠㅠ우앵
새우초밥을 먹은 리요 으ㅏ아ㅏㅏ아ㅏ!!! 미나상!! 코레오 미테쿠다사이ㅣ!!!!!!!!! 으ㅏ아ㅏ!!! 흥분한 나머지 일본어 남발😂😂😂 흑흑ㅠㅠㅠㅠㅠ아 진짜 어쩜 저렇게 귀여울 수 있죠 한님ㅠㅠㅠ 클리푸~~😂😂😂💖💖💖 !! 보둠보듐!!!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iiblazeii

From Twitter

최고 ✌ 동미나 💘 오늘 생방도 힘내ㅈㅑ 💪 응원하고 있을게 ❤
코미션 유지중 Croiyan커미나그리지뭥
소나기오비토와 이타치에 대한 몰이해가 갈수록 커져간다. 이타치는 그냥 일족<<<마을이었단 건 알겠는데 오비토는 왜 미나쿠시 죽였고 우치하 사변에 왜 동참한거지?ㅋㅋㅋㅋㅋ이타치가 우치하에 복수심 품었을 사람한테 가서 부탁했다는데 걍 작가 설정미스로밖에 안보임
멜로세상 사람들 미나 화보 좀 보세여!!!!!!! 밥미나 인간이 아닌 것.. 진짜 예뻐
콩밥 미나 넘 이뻥 ㅠ
상실 내... 미나우사 볼래...?




미나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_pinkbl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NM_Miner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gungluedrama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jntnjn17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dalhoincrisis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TARLIGHT_Lua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m2na_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jan_myon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jan_myon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leslie_seok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_pinkbl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SY000_Q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Niobe_wedding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regkmina

미나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감귤TV 프로듀스101 매력 소녀들의 세정 발산 채영 GGangpae_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