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22:50 ALL

사카타 킨토키피 같은 건 이어지지 않았다고 해도 말이지, 술 한잔으로 이어지는 게 사나이란 거지
쏘야쨘은 내 엄마에오?✿ ㅋㅋㅋㄱㅋ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대베르만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사나우니 주의해야겠군
천사의 꿈 21말투는 언제부터 정착 ? 된거에요? 2 호감 있는 사람 있어? 3악세사리는 주로 한 가게에서 사나요 여러가게를 둘러보다 사나요? 4자신의 매력 포인트는?
yuri.m사나모모 얼굴 올리고 ~~ 긴장하지마~~
여우별 어어 그래도 물 사나야하구나 정수기같은게 있는거아닌가
예세쇼_ㅁㅎㅋㄹㄱ아!사나가구두신었지 브이앱에서산책할때엄청또각또각하돈데
세레나 어....화내야 하는데...아뇨...그냥..잘생기셨는데..으음....의외로 그렇게 사나운 인상은 아닌 것 같아서...난 딱히 취향인 얼굴 없어요~ 사실 내가 그걸 판단 할 얼굴은 아니라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THspell_b

From Twitter

탈주하고 싶은 사캄님아 어른되기 싫다. 음 만약 내가 희망하는 일을 하지못한다면 어쩌지? 뭘해야지? 뭘먹고 사나등등. 우리세대보고 잘먹고 좋은거 입고 자고 한다고 하지만 공부나 취업으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는 훨신 심할것같다.
SinC 아니 사나뒤에요zzz
정화전쟁은 쉽고 평화는 어렵죠. 그래서 독재자들이 오래 사나 봅니다. -유시진
SinC사나사진 시선강탈보소
某某"전쟁은 쉽고 평화는 골치 아픈거죠. 그래서 독재자들은 오래사나봅니다" - 중기 어록 꺄아~~~
여우별 2리터짜리 6개 한묶음 사나 ...
샤크사나랑 대화도 하고 사진도 건져서 유쾌😊

아라이 사나 에 wwwwwwwwwww 삿쨘 쪽이 제일 귀여웠어! 사나쨩, 그렇게 쉽게 돈으로 살 수 있는 남자가 아니라구! ㅅ˘ㅂ˘ 아냐 역시 삿쨘 쪽이 훨씬 훨씬 한참 더 귀여워♡♡♡
あゆみ@사나 언니에뻐💕
치지직 잔묜 치지ㅣ직 왠지 라스는 꽃병풍의 늒김이 물씬 풍겨오지만 실검에 오를것같구 그르네여 글구 3일엔 사나랑 데이트할것만같은 좋은느낌~🎶
EverSun사나 모모 왜이리 웃냨ㅋㅋㅋㅋㅋ
SPACEWALK☄160303 슈키라 사나 출근길 프리뷰 by SHAQ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EverSun사나 모모 박수치려다가 안치넼ㅋㅋ
카카오복숭아zㅋㅋㅋ사나 아까 그복장이네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tpfla8520

From Twitter

하젯앢쏘는 이제 서로 연락도 안하고 사나봐...
계이ing 프로필 확인/Serra 세 젤 귀 아 미첼도 취했으면.... 물론 취했을땐 정말 티스푼으로 밥떠먹는 미첼이지만 세레나 귀여움에 심쿵사나 당해라........아 세레나 짱이예요 사랑해요.....하
타천콘 용병 구해요 오톤 헉..... 사나님 설마 스포 다 아시는거에요....? 혼미톤 어엌 저는 재연 트유 회잔믄 돌았었어요!!
라온흑흑 4시간 공강 뭐하고 사나..ㅠ
0A06 마리훈 1인 1개 밖에 못사나요?... 친구와 함께 사고 싶은데요 배송비 어떻게 해야하나요? 2개일 때와 4개일때의 배송비 좀 알려주세요...
이자울지마, 사나….
달걀슈키라 사나 모모 ㄱㄱㄱ

❄ 빙고 ❄헉 모냐 사나 왤케 커보임ㅋㅋㅋㅋㅋ
EverSun모모 사나 나온다
Heiscoming반도 뉴스 듣기 싫어 외국방송 들어도 북반도 얘기가 그치지 않네. 쟤넨 좀 조용히 못사나... 그만 좀 해라 이 잡것들아!!
The 미나리맘 margaret 의외로 외모와 달리 말티중에 사나운 애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시츄와 슈나우저는 대체로 말티즈나 토이푸들보다 크데요! 그리고 시츄와 슈나우저가 다른 소형견보다 슬개골탈구도 적다네요!
여금모모랑 사나 언제 나와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천사나앨범 총 4장중에 나온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나 명준오빠랑 뭐 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나야 어디갔니...동민오빠 어디갔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구름☜푸른달여행자임부질없는 사랑이여 쉴새없이 죽음으로 달음박질하는 아름답게 피었으나 덧없이 지는 그럼에도 놓지못하는 꼴사나운 사랑이여.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AM_iny

From Twitter

멀린지켜야 하는것이 있는 자는 바위보다 단단하며, 맹수보다 사나운 자. 그대를 믿은 나는, 태산에 기댄 바와 다름이 없었다.
Jenny Jin kim 예쁜아이들키썸은 잠실에 자주 출몰 하나 보다 롯데월드 석촌호수~ 여기 사나? 브이앱 목록 보고 깜놀~
강희숙위태 위태해 보여요 머리 위의 사나운 폭풍우와
사나는안나왕 모모랑 케이만 ㅋㅋㅋ
dfq 사진 찍어 오셈 사나는 덤으로
다현선배!!!!!!빼애액!!!!!!!사나 브이앱 받는중 ><
EverSun 아까 사나 말로는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라던데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O7IO_

From Twitter

모리야 스와코홍백 무녀나 검은 마법사와 어울리다 보면 자기도 그렇게 되버리지 않을지 사나에가 걱정하고 있어. 확실히, 그 둘은 성격이 별로...
하지그냥 왜 다들 이렇게까지 힘들어하면서 사나 싶다 뭐 그런 생각이 들고요
얘 마감 또 늘었대요 얼레리 꼴레리사나 너무 귀여워 핡핡
파파파노 사나 노 라이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진짜 좀 그렇다....사나 지구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인물임 보고 있으면 지구상의 애교중 80%를 얘가 담당하고 있는 기분....
사나바라기♥ 사나♡♡♡♡♡♡♡
강 산 고개를 끄덕인다 거, 사납기가 보통 사나운거이 아니지. 고거는 괭이새끼가 아니구 사자새끼여 아주! 게다가 을매나 신출귀몰헌지, 그 짝이 함 봐야대는디. 미간을 찌푸리며 퉁명스레 말한다
✨꿀꽃✨사나의 하루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961229net

From Twitter

모모나연다현쯔위지효채영사나미나정연 여러모로 재미있었어요 ㅋㅋ 사나에 손에 구멍이있다는걸 더 확신하게 해주었던 브이였습니다 ㅋㅋ
인생이 힘들군 니닌 (ฅ*ˊ3ˋ*)ฅ 구베님 스티커 사나 ?
DEP2N 보송보송하고 가끔 사나운데 귀여운 동물이요 헉 나노님 팔짱끼고 발굴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워뒤진것이다 내가 왜그랬지 왜그랬지 으어엉 난 바보야 바보멍충이새끼야 흐엉엉엉 이러며 그날 꿈자리가 사나울 것이고 준일이가 받아주는 날에는 흥흥, 그쪽 날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야? 흥..그렇다고 내가 안 좋아한다는 건 아닌데, 그쪽만큼은아니거든?
육채사나야ㅠㅠ어쩜ㅠㅠ
육채후 사나브이앱 5분봤는데 심장아파서 못보겠다ㅠㅠ
yuda칯둥들두 보고싶구 사나두 보고픈데 인터넷이 안됨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metavital

From Twitter

나연이조타하.... 오늘 신입생 환영회때메 사나v앱못봣다ㅠㅠ
아야카와 사츠키 으앙 삿쨘도 도쿄롤처럼.. 어떻게 가면이라도 쓰고와야하나.. ;~; 우우 에 왜? 엣쨘이랑 릿키쨘이 어쨌길래용? www 헤헤 사나쨘 예뿌다 귀엽다 사랑스럽다아 ♡♡♡
밍밍이에욤누궁지 아직 모르는사람이 친한척하면 꼴사나워보이려나?
라빛이와 멜빵이는 행복하자❤증사나왔닷💕
시국수장 베르니카정신 사나우니 어서 가보게.
에소힝 사나 브이앱은 언제 본담
hotwice2016.3.3 슈키라 출근길. 사나💛 팬들이 넘~많아서 얼굴보기도 넘~힘들어😅 이쁘사나^^ 라됴방송 잘하고와^^ #사나 #SANA #트와이스 #TWICE #슈키라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btssmtown

From Twitter

블랙미나 스완입니다-사나 느어무좋앗당...
비봉클럽의 동방잡학 bot메:렌코, 잠깐 와볼래? 렌:왜? 이건 사나에의 스펠...개해「모세의 기적」이구나 메:구약성서에 따르면 모세가 유대교의 유일신 야훼로부터의 계시에 의해 홍해를 갈랐다는 기적을 일으킨 게 모델이야 렌:탄막을 잘 피하면서 설명할 수 있구나...대단해
챙나사나 븨앱 부분 크롭 못하나...22:00부터 22:10초까지 크롭해서 평생 소장하고싶은데ㅜㅠㅜㅜㅜㅜ
커미션✧오프✧ ㅜ퓨ㅜㅠㅋ투ㅠㅜㅠㅜㅠㅜ 으아아ㅏ아ㅓㅏ러 ㅏ아 나 오늘 날이 아닌가봐 방금까지 그리던 그림도 날아갔어 아ㅏ...악...악 화나............................ 눈물범벅 꿈자리가 사나운건 이것때문이었나..
하야님 학생증 챙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 잘 사나...
타임 •◇•김사나 목소리 봐. 목에서 양봉하나봐. 귀호강이다.
사나숭 사나가 또 하는것도 좋지만 멤버별로..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Serra_CMU

From Twitter

ㅈㅎㅎ 진짜 사나누나 소통이너무잘되고 하는 행동이 다귀엽고 사랑스러웟습니다 오늘 하루의 스트레스가 싹 내려가는 느낌이였습니다 사나누나 V앱을 해주셔서감사합니다
호에라 오늘건 자기 전에 보시면 꿈자리가 사나울지도 모르는데 어쩝니까 발동동 부디 후딱 읽으시고 맆님 꿀잠 주무시길 😂😂💕
카카오복숭아 ㅋㅋㅋㅋㅋ오늘 열일해야겟네욬ㅋㅋㅋ 사나사투리가 젤 어려운데 ㅋㅋㅋㅋ사나억양이랑 단어는 진짜 토종칸사이사투리라서요 ㅋㅋㅋ
박기현 사나누나와의 데이트 정말 재미있었어요!!
트와이스 카피페사나 「나쁜걸 쫒아내준다는 향초를 선물받아서 사용해봤는데 말야.」 지효 「어떻게 됐는데 ?」 사나 「정연이가 '뭐야? 이 냄새는...' 하고 나가버렸어.」 나연 「야 그거 효과쩐다.」
[솎아진]지엔맞아요 냑님은 저에게만 사나우시죠
착취자 엣체님 이런이런... 꼴사나운 모습을 보였구만. 쓰다듬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parksong18

From Twitter

사비다다 좋았지만 이부분 너무 좋아.. 살짝 흥얼거림...분위기..고개까닥까닥...꿀눈빛... #사나 #트와이스 #TWICE
타임 •◇•경건한 마음으로 사나의 브이를 시청하겠다
사이다하,학원 끝나고 보니 급 생각나는 사나님 데이트 브이ㅜㅠㅠㅠㅠㅠ 하, 언제 제시간에 볼 수 있으려나ㅠㅠㅠㅠㅠㅍ퓨ㅠ
세람사나 스포 뭘까 뭘 스포한걸까 궁금했었는데ㅋㅋㅋㅋㅋㄲㅋㅋㅋㄱ 저거였군
카와노 에…… 쿠로네의 꼴사나운 모습, 잘 봤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3rd幕張]DreameR 아, 원래 퍼스널리티 두명 말고는 사나에, 아리스, 카나데, 유이 4명 게스트
The 미나리맘 margaret 안녕하세요! ^^ 직장에서 친한 직원분이 말티즈와 푸들 반려하시는데 말티는 성격이 까칠하고 주인만 알고 푸들은 보다 친화력 있고 영리하데요! 그리고 시츄는 온화한 성격이라고 하시며 칭찬하셨어요! 외모와 달리 말티가 사나운 애들이 많데요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mungji012

From Twitter

소 ✌️ 금 사나를 위한 사치인감
사비다스포하고 열심히 수습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크롱헐 사나 브이앱 2시간 20분이나 했어...?!
아라이 사나 wwwww 미안해... 하지만 삿쨘은 도쿄롤을 닮지 않았는 걸... 보통 여기서 다 나가떨어졌는데 엔도군과 리키쨩은 달랐어 비범 ´゚д゚` 삿쨘도 사나쨩 좋아해줘서 고마워! ♥ ´,,•ω•,, ♥
Call ... 아까 한말을 기억이라도 한건지 타액을 전혀 흘리지 않는게 참 자극적이다. ..하룻밤만에 사나운 카포에서 말잘듣는 전용 개라니. 상황이 웃여 키스하던 와중에 푸스스웃다가 숨이 모자랄때쯤이 되서야 네 얼굴을
토푸렉실 앰버 손 사나 모모
바안짝 저 진짜 요즘 정신없이 사나봐요...ㅠㅠ아까 진영이 짤 올리고 보니까 로고를 두개나 박았...ㅋㅋ지우고 다시 올렸어요ㅠ전에 올린 글에 리트윗하거나 마음 누른 분들한테 너무 죄송해요ㅠㅠ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rabit_1203

From Twitter

흑백진리 어디서 본건데 개드립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키세키머리가 염색이라고... 적정선이 항상 어려워요ㅠㅠ 저는 카삼센빠 그리다 보면 너무 사나워지는거 같아서 항상 포기하게되는ㅠㅠ 선배의 그 찡그린 미간이 좋은데말이죠!!!!
사비다갑자기 의자는 왜 ㅋ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치읓아, 맛 설명한다고 씁 하면서 표정 짓는데 세상 귀엽 씁 >_< 이 표정이었나 레몬이랑 다크 초코였나 설명할 때 저랬는데 기여웡.. 그리고 무엇보다 사나 얼굴이 젤 열일.. 막 귀걸이 보여줄 때랑 카페서 창 밖 보는데 사나 콧대만 눈에 들어와
육채사나야ㅠㅠㅠ
higher우리반애들 핸드폰 잡고 사나봐....개 칼답
Enoch 미안 일이 좀 바빴다 내 전화 무시하는 줄 알았네 솔직히 네 번호 뜨면 좀 무섭긴 해 야 끊어 하하, 학교는 잘 다녀왔어? 어 근데 오늘 진짜 대박 일진 완전 사나워 왜, 무슨 일 있었는데 이러고 막 학교 생활 투덜거리고 들어주고..
니까정신 사나웡...,,,,뭐하는 짓인지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hotwice

From Twitter

[개학 반동결] 솜우리집 ㅈㅂ대 다니는 애는 지 대학 지가 까던데 왜그러고 사나 모르겟ㅅ믐..
나이후,트리비아 오리진 팔면은 사나요?
그녀 곁에서 모두가 물러나 이제 조금씩 사나워진다
안송님 리퀘하세요 근데 사나에가 더클껄
재ㅍ조해룡,,모하고 사나 봤더니 여저니 래쥬질이구여,,,, 안심
딸기파스타_東洋龜사나에 누님 평생 맥주셔틀하면서 살고싶다
가 'The 루비애비' 뀽 딱 봐도 저분은 폭유 ㅠ 사나에씨는 딱 적당한듯 ㅠ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sabeda99

From Twitter

아라이 사나 ? 사나쨩 이거 알아 블로킹!
가 'The 루비애비' 뀽 아 사나에씨 인정
치읓오늘 사나 븨앱 1도 알아듣지 못하지만 일본어 많이 해서 짱좋b 간장게장 먹는다길래 걱정했는데 사나는 내가 아니었당 예쁘게 잘 먹었어 '사또떨은 과학' 또 한 번 증명된 것도 웃기곸 근데 흘리고 사나 표정이 꼭 울 것 같은 표정이었는데 넘넘 귀여웠따
Silver Hawk 방은 잘 치우고사나? 벌써 친구들 아지트가 된건 아니겠지? ㅎㅎ
가하나는 왜 살아야 하는가. 이런 나도 살기 싫은데 쟤는 왜 사나.
다시 사나운 탐미주의 하나를 사나 한 박스를 사나 빠밍아웃은 마찬가지입니다. \ ^o^ / 우리 당당하자고요~~😂😂
벣토님 그냥 뭐하고 사나 안부 물어본거였나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realliveV

From Twitter

모모이뻐양#TWICE 사나 개이쁘다
써니 사나니뮤ㅠㅠㅠ굿즈 방금도착했습니다!!!!쪼꼬미해서 귀여워 죽을뻔했습니다ㅠㅠㅠㅠㅠ 와중에 아오네 얼굴인식 되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
계이에 실패한 핑비사나래 ....어떻게 나가지....0_0.. 전혀 무서워 하지 않는다. 유월 하..핞.ㅏ..하나도 안무..서워.... 동공지진 #자캐를_깜깜한곳에_가둬보자
문과 횸니님 안녕하세요 ^////^ 9 맞아요 우리 왠지 림사나 모르도나에서 본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헤헤 맞팔 해주셔서 넘 감사하구 잘...잘부탁드릴게요 mm S2
아라이 사나 txt. 아카쨩이 너무 귀여워서? 사나쨩은 무리 안 해. 걱정은 고마워! ♥ʕ๑•ω•๑ʔ
tarmjai사나 모모 키스라디오에서 언제 나올거야? 11시?
간디옵하X혀기오빠♥노을♡깨멍이 사나브이앱에서봄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sabeda99

From Twitter

아라이 사나 wwwwwwwwww 조금 재미있기도 했어! 사나쨩이 삿쨘을 거절할 리 없잖아? ○'³'○ ノ♡
커미션/로장주세요 안나(アンナ) 전 삼삼님의 그림이 좋은데 ,,,,,,,,,, 삼삼님이 연성을 안해주시면 저는 어째사나... 눈물...
아라이 사나 사나쨩이 대신 해 줄게 하고싶은 걸 해 사실 가업보다는 아빠가 반짝 하는 사업이고 아빠엄마는 내가 대학에 가든 뭔가 다른 걸 하든 내가 하고 싶은 걸 하길 바라셔 일찍인가?
짐꾼.사나븨앱 재방왜안올라오니...
하넨/ハネンㄱㅋㅋㅋㅋㅋ 사나에..ㅠㅠㅠㅜㅜㅠㅠ
느긋ㅁㅊ 사나에 존나 귀엽다 진짜
태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나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sabeda99

From Twitter

뱆츄팬ㄴ이랑 사나...;?
호구는 사나양말나만 빼고~🎶 다 사나브이앱에 빠져 사나~노래를 부르고~🎵 😂😂😂😂😂
스가유급추진하는 세턴 이 단번에 보이는 듯 하겠지 서로... 근데 이 지점이 너무 싫을듯 <꼴사나운 나를 비춰보는 느낌> 서로 어느 정도 이해하고 연민하면서도 기분이 나쁜,,
스가유급추진하는 세턴 둘 다 자신의 약한 점 같은 거 별로 보이고 싶지 않아하는데 꼴 사나운 건 싫어 둘 다 <천재후배에게 자리를 뺏길 뻔한 경험>이 있음. 그 불안, 질투 그럼에도 그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선배>로 버텨야 한다는 오기 같은 것들
농부◆진짜진짜 그리고싶은것중하나 미사와랑 사나라이로 키구ㄹ미방위대..넘..넘보고싶음..내가보고싶으니까언젠간..그리면좋겠네.. ?
Call 고맙긴. 데샹에게 듣기는 했지만 직접보니...수인화라는게 정말 자극적인 모습이였다. 그 사나운 얼굴에 귀여운 귀라니. 웃음이 나오는걸 간신히 참고는 쓰고있던 모자를 벗어 네게 씌워주었다. ...혹시 꼬리도있어?
모리야 스와코요즘 뭔가가 일어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도 든든한 사나에가 있으니 안심이야.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APIEU

From Twitter

한율사나 왕 좋어
시시도 료꼴사나워!
코덕 숭늉나는 무슨 sns 만 하고사나..
멘탈아웃! 다개굉장히 공격적이고 사나운 애들 길들이는거 짱조음
아라이 사나 자 그럼 사나쨩은 다시 연습하러!
웰시 드래곤 드래이그『네놈은 드래곤을 몸에 품은 이질적인 존재. 꼴사나운 모습을 보이지 마라. 하얀 놈이 비웃을 거다.』
니니 사나 한국오는거예요?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ur_not_my_onni

From Twitter

EverSun 지금 사나 v앱은 끝났고 저기 위해 검색버튼에서 사나를 치던가 트와이스 치면 됨
잭 더 리퍼이젠 지겨워, 가식 좀 떨지마! 꼴사나워!
로쏘(Rosso)정신 사나워.
새냥저랑 같이 뛰어주세오... 카캡사나 럽라....
Nigel V. Bale말 못하면 저는 어떻게 사나. 제가 말하는걸 참 좋아해서요.
이치노세 료타아니 저거 불가능해요... 사나선배 흉내는 허들이 높았다...
아라이 사나사나쨩 흉내 내려고~?♡ 손키스를 날린당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sunsum3131

From Twitter

새냥카캡사나 핑크핑크한 럽라 뛰고싶다
이치노세 료타전 사나 선배 흉내나 내볼까... 급기야
아프로만만국의 문빠들? 김종인 죽으면 문재인도 죽는다 이건 맞는데 김종인 살면 문재인 사나? 만국의 문빠들이여? 푸하하 ...
찰리학교는 왜가나 나는 왜사나
인트 #히야 초멘 ?? 사나이 인피니트 컬러링북 도대체 어디서 사나요 ㅠㅠㅜㅠㅠ
공팔팔 주토피아는 아직 안봤지만여 자막이 좋을 것 같아요 😀 더빙은 애기들이 많이 봐서 정신 사나울 수 이씁니당ㅎ ..
아키바 츠요시 워 진정해 사나운 짐승아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mnig_jp

From Twitter

김인겸,金仁謙,金仁谦,Drake브이앱 사나 보는법점
johan 꽂이 너무 사나워! 입맛을 다시며 물러난다
무말랭이 하트도둑 김사나 만세🙌
두부퐁당나중에나중에 3년 지나서 사나도 연애를 하게 되겠지 그럼 정말 슬플거야 하지만 행복해 할테니 응원은 해주려고 하겠지만 싫으면서도 슬프면서도 부러울거야... 저렇게 사랑스러운 애랑 같이..ㅠㅠㅠㅠ
카카오복숭아 ㅋㅋㅋㅋㅋㅋ진짜 맛잇게따..사나 간장게장 ㅋㅋㅋ
얼해£(๑´ڡ`๑)미팅또노쳣어 다들 카톡만보고사나 에라이 안해
사나흥해랏 열일하는 사나ㅜ 많이벌어온닠ㅋㅋㅋ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gonce1206

From Twitter

슈네비첸 사랑하는 가루다님 음유랑 닌자랑 흑마 무기 주셨으니 이제 학자나 소환사나 백마 무기를 주시옵소서
사나흥해랏오늘의 2시간20분♡ 흩어지려했던 내 덕심이 진공청소기로 빨아들이듯 사나앞에 일렬종대함 사나는위대한여자 사랑이뚝뚝떨어지는 그런여자 스릉흔드진짜르😍
예진소미랑 사나랑 옷 똑같네
머글(로미줄리뮤실감)츠키시마 아싸 대학생,, 술마시고 싸우는 동기들 보면서 바보같아 꼴사나워---저래봤자 달라지는 건 없는데<<이런생각함
육채사나 일정표뜨고 하기전까지 7천개눌렀네ㅋㅋㅋ만개는결국채우지묫했다
사나흥해랏사나야 이따 톡하께ㅜㅜ😍
족발을 먹으며 고려청자를 만들며 팔자사나언니..하...러블리보스...ㅜㅜㅜㅜㅜㅜㅜㅜ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alittleborin

From Twitter

lrvixx2난 사나운 눈빛을 #사슬 내려놔 #빅스 두 발이 묶여 chained up #VIXX chained up
두부퐁당이번 븨앱 데이트 컨셉에 아이컨택 해주고 말도 계속 걸어주고 진짜 행복 너무 좋았음 ㅠㅠㅠㅠㅠㅠ 일하는중인데 일이 눈에 안들어옴 사나 목소리 왤케 달콤해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
이치노세 료타 오냐 조심하고 부활 연습중 방금 사나선배가 공 터치셨다
두부퐁당아.....나 이제 사나한테 고록 파면 되나요.. 차이겠지만 개행복할거같은.... 하지만 투디 아니자나?.... 사나쨩ㅠㅠㅠㅠㅠㅠ으엉어어어어엉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라이 사나 그럼 도쿄롤이 먹고 싶은 걸~! >ω< ♡♡♡ 사나쨩은 요리를 잘 한다고 생각해! 오늘 물이 살아나서 조금 당황하기는 했지만... 삿쨘보다는 못 할지도!
쿠로하아아 꼴사나운 생명이여.
pointer7시간 책정리 했는데 세박스 치움.... 문제는 치운 티도 안난다는 건데 너무 어이가 없고 인생 왜 사나 싶고............. 앜!!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saheung

From Twitter

이 세계에서 탈주한 사람입니다 으흑 이거 뭐냐구요 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사나 ㅠㅠㅠㅠ
Δ베지썬에잇 다 모르겠고 우타이테 너무 좋다... 으ㅏ어 같은곡 여러버전으로 들어보면 새롭게 달라서 또 좋고 흐허허ㅓ헣 마후마후 kk 구루타밍 아카틴 사나 하나땅 96네코 이카상 소라루 샨곰 파나만 등유 구리리 앙쿠 리부 그냥 다 좋아..!!!!!
A.M.사나야 요거트가 짱이당
아라이 사나 txt. 휴 나만의 비밀이었는데 알려줄게! 사실 사나쨩에게는 비밀의 이모티콘 어플이 있기 때문이야! 어쩐지 밝은 광고 톤
트롱아 진짜 말도 예쁘게 잘하구 소통 잘해줘서 좋았당ㅜㅜㅜㅜㅜㅜ사나얌 스릉해ㅜㅜ
나오 리키야사나선배는 생각의자에 앉으십쇼...
ggul no jam하..... #사나 언니.....나지금 죽어 왜이리이쁜거야........ 내설렘사는 신경써줘야지.....#트와이스 이쁜이들😢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saheung

From Twitter

아야카와 사츠키 응응 물어볼게!♡ 그럼용그럼용 삿쨘은 못하는게 없는 요리사라구용~?♡♡♡ 뭐든 말만해! 삿쨘이 먹고싶은거 다다 해줄게용 사나쨘😙😙😙 그럴까나~?♡ 사나쨘은 요리 어때? 잘하는편~?♡♡♡
언더테일 홀릭 레사레사사나때문에 트와이스를 판다 엉엉ㅜㅠㅠㅠㅠㅠㅠㅠ
이치노세 료타사나 선배애애애애애ㅐ액 파스챠카챠카챠카
언더테일 홀릭 레사레사걸크러쉬는 사나를 위한 말이 분명할거야 엉엉ㅠㅠㅠㅠㅠ 날 가져요ㅠㅠㅠㅠㅠㅠ
언더테일 홀릭 레사레사진짜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이쁜 것이다 씹덕 터지는 것이다ㅠㅠㅠㅠㅠㅠ 노 사나 노 라이프란 말이 왜 나오는지 알거같아ㅠㅠㅠㅠㅠㅠ
궝기후유증 생긴 것 같다.. 사나.. 사나야 ㅠㅠ
모다모현 TWICEㅋㅋㅋㅋ사나 역시 사또떨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idolS2rainy

From Twitter

언더테일 홀릭 레사레사아 사나 v 보고 왔는데 진짜 보는 내내 이뻐 죽는줄ㅠㅠㅠㅠㅠㅠㅠ
호사를 즐기는 이여사이여사가 사는 동네에는 새누리 당사가 있는데 길건너 어르신들 쇼핑 오시는 슈퍼가 있는데 오늘 떡허니 말도 안되는 현수막을 보니 꼴사나와서 원 어르신들 저거 글씨가 안보였음 했다 뭐 이래저래 찍으시겠지만서도
아키 시즈하(秋 静葉)요괴들의 시간만큼 정신이 사나운 시간은 없구나, 특히 그 시간때면 산 위의 텐구들만큼 시끄러운것도 없지. 가을이 되면 더 시끄럽고.
RT잡귀☆길냥이테스 시륜 루퍼스 번외로 데닉. 데닉은 원래 예쁜데 흉터랑 표정 사나운게 망쳤다는 설정....ㅋ #예쁘거나_잘생겼다는_설정이_있는_자캐
SinC사나한테 당근머리 군대갔다고 하면 되는건가
ㅓ아!!! 난!! 카ㅏ에나야!!!! .... 이리ㅣ와!! 누나가 안아ㅏ줄게!! 덜덜덜 떠는거 다 보여ㅕ!! 참는게 제일 꼴사나워ㅓ!! 팔벌ㄹ
레이니사나야 또 브이하장...♥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____1604jk

From Twitter

로트아나도 사나언니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
예세쇼_ㅁㅎㅋㄹㄱ사나소통왕이야
테렌스 T. 다비 !!!...전 어리광부리지 않습니다...인형들처럼 얌전히 있지 않는 형님의 모습이 볼썽사나울 뿐.
빛챙김사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어쩜 저렇게ㅠㅜㅜㅠㅠㅠㅠㅠ 아가씨ㅠㅜㅜㅠㅠㅠㅠ
트둥쓰2시간넘게 혼자 떠드는게 쉬운일이 아닌데....사나 대단해ㅠㅠㅠ 사나 짱ㅠㅠ 노 사나 노 라이프
✨마법소녀 안라✨ 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흑흑 직관 가려고 열심히 살고 있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나님 직관 써머때 오시나요
ㄴㅏㅏ설마 내 트위터 매일 보면서 나 어떻게 사나 관찰하는 사람은 없겠지..?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yeogeum

From Twitter

빛나다현사나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yourfan B 넹 사나넴 ㅎ__ㅎ!!!♡
____ 전.사나언니 고마워요ㅠ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 좋아해ㅠㅠㅠ 앞으로도 노력해 !!!!
여금오늘 사나 덕분에 브이앱 원없이 즐겁게 시청했다. 2시간 넘게 정말 재밌는 시간을 보낸 것 같다. #트와이스 #TWICE
나둡챙사나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빛나다현사나 기침하던데 목아야 하지 않게 잘 해서 라디오까지 쉬길 바랍니다... 그래도 2시간도 안남았네ㅠㅠㅠ
eeeee1234 브이 잘봤어요~사나 언니 짱짱~~♥♥♥♥♥♥♥♥♥♥♥♥♥♥♥♥♥♥♥♥♥♥♥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twxcsana

From Twitter

무말랭이데이트 컨셉 + 끊임없는 소통으로 2시간 20분 알차게 채운 우리 사나 수고했어ㅠㅠ
sana-ga. (h)사나 만나기 8분 전 #TWICE #트와이스
미나찜 오늘 사나 데이트 V 평생 소장각이다 마지막 V앱은 24시간 ?
안일개미후에...이제 집왔으니 사나 동영상 끝나고 재업로드때 첨부터 봐여지
빛나다현망붕이라고 하지마라 사나가 데이트라고 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사나안녕ㅋㅋㅋㅋㅋㅋ진짜예쁘고재미있었다!!!ㅎㅎ 일본어많이고마웟어힝
와잇NOW 매니져님들 수고많으셨어요~ 사나 모모링 라디오두 화이팅!!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Momomon_com

From Twitter

4u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사랑스러운것ㅠㅠㅠㅠㅠㅠ
A.M.사나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
트롱아 사나야.......사나야........끙끙...
베르냥미 사나리엘 > 세이넌 아직도 감자 캐고 있어요? 감자는 커요? 물은 잘 뜨고 있는거겠죠? 여신도 구했는데 물을 못뜬다거나 하진 않죠?
트롱김사나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M.이제 사나는 차에 탔겠지?ㅋㅋㅋ
여니맘사나 간장게장 먹는거 보니깐 간장게장 먹고싶다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villain_kjh

From Twitter

나둡챙이제 끝났으니까 사나 빨리 차에 태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법소녀 안라✨ 야잠계의 이데아 라 아직도 찾고 있습니다......눈물 뚝뚝.....사나님 보고 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흑흑
빛나다현사나 길거리에 내리지 말아주세욧 빨리 태워주세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일라잇사나 진짜 너무 착하지... 알찬 두시간이었다ㅠ 사나야 사랑해ㅠㅠㅠㅠㅠ
레이니사나 브이앱 두시간반기록...
8ㅇ8김사나 수고했다...
도쿠즈아 진짜 사나 너무 착하다..훌쩍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secretpotato202

From Twitter

베이비레드퀸마지막까지 연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사나 태워가세욧!!!
샴푸푸사나 아쉬워서 못가..ㅠㅠ
블레싱이제 끄고 사나 막 뛰어 오는거 아냐?ㅋㅋㅋㅋ
lc.고마워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나없인사나마나 수고했어 사나야♥
빛나다현사나야 차타ㅠㅠㅠㅠㅠㅠㅠ
사나없이 사나마나사나야 가지마 ㅠ
블레싱사나 아쉬워서 못끄는거 봐....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minseokahungung

From Twitter

니니 오랜만이에요 사나 핸드폰은 고쳤어요?
쿠베라 카피페루츠아까 복구 회의 시간에 누가 코고는 소리가 엄청 시끄럽던데. 정말 꼴사나운... 클로드그쵸 형!! 저 그 코고는 소리 때문에 깼다니까요!? 루츠: 시에라... 호티 쿠베라 루츠그래. 아주 죽여버려. 클로드:
라이츄사나야 내 하트를 받으렴♡
슈퍼네고맨 흑흑흑흑 그렇지 않아여 ㅠㅠ0ㅠ 사나님 그림 조아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많은데ㅠ 저두 그렇습니다... 사나님 그림이 체고 블링블링해욧ㅜ ㄴㅐ그림을 치우며..
하늬커터칼 3000원이면 사나요?
아우나 이번에 결국 카페 원더. 그 토끼귀 사줬구.... 전령사나 이번 새 옷 사줄까 고민하고 있어!
[동결같은반동결]버플(´▽`) 비공굿하고 슬로건하고 컬러전차스만 못사나여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From Twitter

가 족같은 고등학교 생활~^^; 콩家와 입학하고 처음 무릎을 깼다 하루라도 안 넘어지면 못 사나.........................
MaYomi_:) 헉 그건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 사나님 그림 오랜만에 보니까 짱조아요ㅠㅠㅠㅠㅠ 그림이 따뜻한 느낌...😘
Mini S. Heidelstein사나 v앱 총평. 짤감이 별로 안 나온다ㅠㅠㅠㅠㅠ 모모처럼 엽기표정 많이 지어줬으면 맛깔났을텐데
라이츄사나 하트수가 넘 적네ㅠㅠ
피에르 그랭구와르저기 숨어있는 저 자는 누군가, 저 괴물, 저 못난이를 끌어내라. 성당의 종지기, 꼴사나운 꼽추. 가장 추한 이름, 그는 콰지모도. 주제도 모르고 아아, 에스메랄다 그녀를 꿈꾸네, 그 천한 꿈속에.
틸트멋진 문장을 발견했다. <마티니 스탈린주의자들이 꼴사나운 열정을 가지고 비판하는 브롱크스는 칵테일 세계의 부하린 같은 존재다. 슬픈 일이다. 브롱크스는 클래식의 칭호를 받을 만한 훌륭한 칵테일인데> -윌리엄 그라임스. 뉴욕 타임즈 푸드 칼럼니스트.




사나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

사나 TWICE 트와이스 모모 브이앱 데이트 슈키라 2시간 그림 귀여워 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