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23:11 ALL

속새 원래 갈거였지효 호호 알갰어오
그러게 효이도 연애를 시작한 순간 확실해질것같긴해요. 결국 네 끝은 내가 내게 될 테니까 너무 조급해하지는 않아도 된다고. 우리 손 잡구 별님 보러 가게될거라구 하겠지! 효이도 집착 있으니까 다른사람에게 설마 허락하려고 했냐고 하겠지만
망나니아니 나 근데 며칠 전까지 다현이가 지효보다 나이 많은 줄 알아ㅛ어
다이어트시작한 연 앗 문의는 드려봣어용 !!! 꺄 천사 지효님 ....❤️❤️❤️❤️
트와이스 카피페사나 「나쁜걸 쫒아내준다는 향초를 선물받아서 사용해봤는데 말야.」 지효 「어떻게 됐는데 ?」 사나 「정연이가 '뭐야? 이 냄새는...' 하고 나가버렸어.」 나연 「야 그거 효과쩐다.」
가츠♬3월 6일 모과님 3월 8일 소히님 3월 12일 모과님 3월 13일 트리니티 팀 3월 ? 일 디새님 3월 19일루시님 3월 26일 치에 4월 3일 봉님 4월 24일 호시노님 5월 지효님 6월 4일 여운님 7월 ?일 화기님
자트만 보이는 곰비 흐흑 지효선배님이 ㅗㄹ리시는 일러넘조아야요.......사쿠라는 일러를모아도모아도 끝이업다...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Asante_Napenda

From Twitter

다음 브이는 정연이 아니면 지효같다
유봄(D-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효는누구죠~?
내맘비니 #아구몬 봄이랑 친구면 비니랑 지효랑도 친구겠네.. 좋겠다..
진진 [반동결]지효야 오늘도 참 많이 사랑해 보고싶어
가츠♬3월 6일 모과님 3월 8일 소히님 3월 12일 모과님 3월 13일 트리니티 팀 3월 ? 일 디새님 3월 평일 소히님 3월 19일루시님 3월 26일 치에 4월 24일 호시노님 5월 지효님 6월 4일 여운님 7월 ?일 화기님
an. ✨지효 세젤예ㅠㅠㅠㅠ
강개리잠깐만 지효야 우리는.... 2016 시작해요? ㅋㅋㅋ

아미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따라쟁이 됬지효
인생 마감 중인 하치 지효맞아요! :D
아산테지효 찍고싶다
최영원지효의 변신 ㅋ
(Nay)eon리더의 사과 #지효 #쯔위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사랑헤미나lee 나봉s 지효s U정연
황쁘구여친클럽 캡쳐를 보다보니 김수진의 영향으로 여름동안 거의 탱크보이랑 빠삐코만 먹었던게 생각난다... 사진출처는 지효는 멍지효님 네이버블로그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poker1nate

From Twitter

★✩★토모미★✩★ 지혁~자장자장❤💙❤ 이 노래를 듣고 있었습니다♬*゜ 드문 평일 밤샘…★★★ 지효크은 어떤 밤~?!
트와이스사랑헤지효쓰! 내가 ㅈㅣ효쓰 좋아해!
kiyen∴리더의 사과 #지효 #쯔위 #나연 #트와이스 #TWICE
Be awesome today CAP 트와이스 x 나일론 x 레드체뚜 #트와이스 #레드체뚜 #나일론 #TWICE #NYLON #REDCETTU #지효
사비다존경해야해 합창 #지효 #트와이스 #TWICE
Be awesome today CAP 트와이스 x 나일론 x 레드체뚜 #트와이스 #레드체뚜 #나일론 #TWICE #NYLON #REDCETTU #넘나_열일하는_트와이스_미모 #채영 #나연 #지효
Be awesome today CAP 160301 트와이스 리얼리티 우사생 노래할 때 제일 사랑스러운 우리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우아한사생활 #우사생 #지효 #박리더 #박지효

임나연 아카이브 정연 치아도 매력 있는 거 같아. 딱 기억에 남아. 그런데 자기는 싫대. 내가 보기엔 매력적인데. 지효 그리고 피부가 진짜 하얗지. - 151110 네이버 스타캐스트
더럽나연역시 갓지효bb
사나 수지 스타일은 예민한 느낌이 전혀 없어서 식 아니고 쯔위는 울상이라 식 아니고 다횬도 너무 순한 느낌이고 모모 지효는 그냥 식 아니고 나욘 채영이 제일 식됨
기희현 지효 어떻행...ㅠㅠ 광수 너무행...
NUNU아무리 봐도 지효 호랑이같이 생김ㅋㅋㅋ
뭬뭬 아 맞닼ㅋㅋㅋㅋㅋ 제 친구가 ㅋㅋㅋㅋㅋ 지효 공파다가 저한테 지효수 영업당해서 요새 지효수 파옄ㅋㅋㅋㅋㅋ
린★덕후다욧!톼이스 그럼 지금 팟 모집이 아주 성황리에 다현 미나 쯔위 사나 지효 모모 나연 일케7명이니까 정연이랑 채영이 두분 모십니다!!!!!!!!! 은는 이름다외웟네 결국 ㅠㅠ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Asante_Napenda

From Twitter

듑듑동갑팬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핫케이크를 우아하게 뒤집었지효~ 근데 아무도 못봤지효ㅠㅠ
취준생 려희지효비제이 인스타계정
임수진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부끄부끄지효누나❤심쿵💓
로이REDCETTU X #TWICE, NYLON #트와이스 #나연 #지효 #채영 아기맹수랑 흰둥이 안은 흰둥이랑 예뿐 토마스 'ㅅ'
취준생 려희bj지효 얘 뭐라 짓껄이고 다니길래 강인이랑 사겼다는 소리가 있냐.... 내가 11년동안 팬질하면 얘 본명을 봐도 영운이 사귄다는여자 테러한 기억이 없는데ㅋㅋㅋ
예세쇼_ㅁㅎㅋㄹㄱ 지효는10년....
난장이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쯔위에게 쯔위가 Feat. 지효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shaq__34

From Twitter

4u Capture 160301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 캡쳐 2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쯔위 #모모 #사나 #다현 #채영 #지효
sowon"나정 마주봄 효가 바라봄 -> 나연이가 시선을 지효에게 돌림과 동시에 지효 시선은 앞으로!!! " keliatan gendut bgt jihyo...
꾸레지효..ㅠㅠㅠ너무조으다
이쁘지효 MD포토 지효 '섹시한 리더' 기사제목이 🙊 어여쁜 우리리더님😍
아찌가 편지보고 지효 낳고 살거라고 결심할게요!!ㅜㅜㅜ
김호현 #트와이스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나연 #지효 뽀뽀 해 두까? 잘까...말까...ㅎ
둡독다혀늬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내가 짤방만들었지효 파리같지효?? 내눈에는 천사지효:p 지효사랑하리💚💜💙❤💛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khh0128

From Twitter

뽀챠 다른 팟 들어갔는데 또 해두 조아욥ㅋㅋㅋㅋ전 지효!!!!!!!
아산테 사진은 다 망했어도 지효님이 날 봐주셨어!
소미 춤추는거 넘 좋다 비율이 좋아서 그런가 뭔가... 좋음... 식스틴에서 지효랑 나띠랑 셋이 무대한 것도 진짜 좋았다 ㅠㅠ
TWICE_채영 *being squeezed* 으이그 으이그 우리 갓지효
달여울/려빈 아 그 bj지효라는 사람있는데 희님이랑사겼다하고..페비올라님트위터가면 설명되이써!
LUNE관종 지효.....집착은 무슨 팬질하면서 들은 말 중에 제일 웃기다ㅋㅋㄱㄱㅋㅋㅋㄱㅋㅋㄱ
마이쪼비제이지효씨 외모비하는 안 함모르고 관심도 없으니까...근데 진짜 당신은 우리오빠 너무 모른다;;;; 생판 남인게 티가 나;;; 오빠 성격에 본인 성격같은 사람도 안 사귀고, 집착도.....아휴...지효씨 고소미좋아하세요? 많이 드세요.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abn1202

From Twitter

마이쪼그래도 유명한 비제이는 조금은 아는데 지효는 모름
규밍난 또 지효라고 해서 트와2스 지효나 그 송지효 같이 이쁜줄 알았더니만 성괴ㄷㄷ 가슴도 하신 거 같은데ㅋㄱㄲ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부자연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그게 아니잖아BJ지효 존나 웃기네
마이쪼BJ지효때문에 애꿎은 비제이분들 다 이미지 구려지구요~ 그래도 비제이 지효는 모르는 척 하겠지~ 고소미좋아하세요^^?
규밍하여간 듣보잡이 더 발광한다고 BJ 지효인지 하는 년은 얼른 고소나 당했으면 좋겠네 동영상도 보니까 진짜 성괴 오브갑 성괴 던데ㄷㄷ
규밍BJ 지효가 뭐임 웬 듣보잡?? 턱형이나 김이브는 알아도 지효는 ㄴㄱ?
포뽀메포메뽀메?? 왜 지효는 이쁘기만 하라는거임?????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sujinblues10

From Twitter

일반스텝 나빌*주쉽일카3/12아 지효 이쁘다 ㅜㅜ
크리드지훀ㅋㅋㅋ
아산테160302 한림예고 입학식 퇴근 프리뷰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다시 올립니다ㅠㅠㅋ 창문 열리면서 뿅 하고 나타난 거 아무리 생각해도 기적...인사도 해주고ㅠㅠ갓지효♡
율리아나아프리카 여자 BJ 중 지효? 희님이랑 사겼었다고 개소리를 하고 있나 봄. 희님이 내 스타일 아니라고ㅋㅋㅋㅋ 회사에 얘기했다 함. 한 번 더 입 털면 고소각ㅋㅋㅋㅋ 이 아저씨야 연예 좀 해. 저런 애들 개소리 못하게ㅋㅋ
아산테사진은 망했지만 지효 보고 인사해서 넘나 뿌듯한 것... 그림도 사진도 아직 갈 길이 멀다ㅠㅠ 정진해야지
이쁘지효 어본님 어무 웃겨 ㅠㅠㅠㅜㅠㅠㅠㅠ 몸뚱이도 같이 가고싶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텍스트창에 울부짖을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효야 ㅠㅠㅠㅠ슬픔 가득 한가득이다ㅠㅠ
스퀴즈플레이 - Je t'aime트와이스 지효 JiHyo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twicethelov

From Twitter

쁘띠혁재(Petit)_❣ㅎ...잘못건드셨네요 BJ지효님.. 앞으로 또 희님 언급하시면 회사 쪽에서 연락올거예요..ㅎ 수고하세요ㅎ
진진 [반동결] 아산테님 사진 정말 너무 예뻐요 ㅠㅠ 우리 지효 미모 더 빛나게 해주는 아산테님 사진 ㅠㅁㅠ 감사합니다 너무 예뻐요 ㅠㅠ ㅠㅠㅠㅠㅠㅠ
아산테160302 한림예고 입학식 출근 프리뷰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막냉이 입학 축하해주려고 효언니가 와따😇
고무신신은카에리ㅅ 희님 건들면 안돼.... BJ 지효? 수고 하세요 희님이 그냥 넘어갈 것 같지가 않네 ㅅ
유랑!지효니 나랑 저나할래?ㅠ
아산테지효야
ㄲ낀 아놬ㅌㅊㅋㅌㅋ왜 회피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넘 귀여운데 ㅠㅠㅠ?! 울룩불룩한 형태도 넘모 좋아합니닼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흑ㄱ흑.. 언젠간..잰님 모브 굿즈 내주시겠지효...기다릴럽니다.. 널부러짐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kanggary58s

From Twitter

잡탕 곧 이별의 순간 오겠지효 ...
세븐팀워크얇은 남방하나 걸치고선 코트입은 나한테 계속춥다고...ㅠㅠ....지효는 엔젤이야ㅠㅠ 아그리고 슈퍼아2돌 게스트썰은 구씹인가봅니다 지효는 전혀 모르는얘기라고 함!!
세븐팀워크160302 발리 촬영 인천공항 입국 오늘은 카메라로 찍은거 하나도없당 지효랑 얘기좀 했는데ㅠㅠ으엉 너무예뻐.....ㅠㅠㅠㅠ지효가 안아줬당....♥ 이거 올리고 관짜러 갈예정ㅠㅠ #송지효 #songjihyo
✿소버디✿ 순캡의 피해자 지효 ㅜㅜ
❀로즈❀ 응 지효쨩보면서 존나우주실감ㅁ하고있스니가 닥쳐주세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발벗고다녀라 난 너에게 신발을 허락한ㄴ적이없다 대ㅐ체????
❀로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효쨩 어째 존나커진기모찌....? 이ㅣ이렇게까지 올려다볼정돈 아니엇던것가튼뎃
❀로즈❀헉 지효쨩이잔아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1DC_ImNayeon95

From Twitter




지효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twicethelov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SoNG_ppeu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1201tomomilky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BE_AWESOME_1020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sabeda99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BE_AWESOME_1020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BE_AWESOME_1020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bgj130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RO2WARHOL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SJ_RyeoHee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oncedwarf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4u_som_tw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essowon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coolhyo97

지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월 나연 모모 사나 쯔위 채영 미나 t_wow_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