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22:00 ALL

**와이스 카피페사나 「나쁜걸 쫒아내준다는 향초를 선물받아서 사용해봤는데 말야.」 지효 「어떻게 됐는데 ?」 사나 「정연이가 '뭐야? 이 냄새는...' 하고 나가버렸어.」 나연 「야 그거 효과쩐다.」
**EKHA아................................... 나연성 안해도 완전될듯 개만족..... 최고.....
**수한 닝이 뭐래 ㅈ니짜 죽는다 내가 죽는한이 있어도 임나연 볼거야
**키헉 트오ㅏ ㅣㅅ ㄴㅏ연 나랑 생일 똑같잖아
**수한 닝이나연아 사랑해ㅠㅜ
**수한 닝이나연아 보고시퍼ㅠ
**수한 닝이 뭐래 죽을래 나연이가 원스 얼마나 젛아하는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BAP_nayoen

From Twitter

**쿠 나연이 ㅠㅠ 이구역불펌킹
**빼로걸데 나연이는 널 딱히 보고싶어하지 않을텐ㄷ...
**쿠 나연이그리기
**災樂禍(Schadenfreude) 저기로 가면 되나연
**나같은 여자능 연애하기 조타>ㅅ< 임나연 넘나 어렵게 생긴 것
**월의 기적☆나연이 핫토픽 5위
**묜 허억 펭귄이랑 케찹이랑 나연니랑 미나랑 다다다 전부너무귀엽다 제작 꼭꼭 ㅠㅜ

**17나연중마츠넘조아ㅠㅠㅠ흑
**◢임나연 조는거 졸라기여워 ㅋㅋ
**해원 마중 왔어 나연. 나를 만나고 싶어? 나는 만나고 싶습니다
**ome on, yo! peach!소미 예림 진리 주현 세정 유정 소혜 나연 수영 채영 혜리 도연 지은 정국 백현 태형 세훈 윤기 찬열 경수 민규 원우 종인 석진 준회 기현 지민
**손한 건덕....나연 너무 예뻐
**뿌웅 ( •́ㅅ•̀ ) 사람 상대하는게 제일 짜증나연
**잠 효리 좋아하신다길래 ㅋ 나연이는 제 사랑입니다.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Naqyeon

From Twitter

**ㅇ 사진으로만 봐서 끼있는지는 몰라요 ㅋ 사과영상 봤구요 ㅋ 나연이? 도 본적 있어요
**미너 왜 나연시랑 같은말하냐?
**별애아냐 이젠 나연이가 최고야
**세쇼_ㅁㅎㅋㄹㄱ팬들아육대후기에임나연도핑테스트해야하는거아니냐고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도때도없이떠든다는거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
**세쇼_ㅁㅎㅋㄹㄱ아육대에서15시간떠든임나연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랭이마피아 경찰 의사 잘 고르는 박지효 잘 고른다기보단 게임 잘하는 유정연 마피아일때도 아닐때도 계속 말하는 임나연
**둡챙나연이 말 계속해ㅋㅋㅋㅋㅋㅋ그래서 헷갈린대ㅋㅋㅋㅋㅋㅋㅋ

**세쇼_ㅁㅎㅋㄹㄱ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는 쓰레기누구 나연이랑 행앗할사람~~~!
**ood So뭐야 라스에 나연이 나왔어ㅗㅆ네
**현이의 요술램프 지니 ' 3'❤️문트 지금 해도 되나연
**메인트확인부탁!]이우 나오늘 야자있거든여 못만나연
**마 오가면 만나주나연??
**무! 컴이 죽어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tseung9

From Twitter

**강이 매덕님이 더 양아치자나연 인정하라! 인정하라!
**연* 11시 4분은 나연시~♡
**이니가만안둬 임나연><
**verSun 나연 나오는거
**나연 아카이브Q. 나연씨가 사복센스도 제일 뛰어나다고 하는데 멤버들도 좀 인정하나요? 자기에 맞게 되게 잘 입어요. 자기 스타일을 딱 잘 알고. 여대생같이 예쁜, 언니 나이대에 맞게. 채영 151030 슈키라
**소ㅂ1러✨나연 라스 나왔네
**무지어제 라스 나연이 분량어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Nayeom_

From Twitter

**hat p2ch do,,,소미 예림 진리 주현 세정 유정 소혜 나연 수영 채영 혜리 수지 도연 정국 백현 태형 세훈 윤기 경수 민규 원우 종인 순영 석진 준회 기현
**묜✨ 울나연 🌸병풍냄새 ✨
**체 민식님아 지각각 나오나연
**슝ㅋㅋㅋㅋㅋㅋㅋㅋ 후아후아님하 학교 가시나연??
**나연 아카이브 팬 언니 말랐던데 몇 kg이에요..?여자에게 이런 질문 실례인거 알지만 정말 진지하게 너무 궁금해서.. 나연 저는..1kg 헷.. - 150614 팬즈 댓글
**헌터 임나연 입담 기대합니다.
**verSun오늘은 임나연 라스다ㅏㅏㅏㅏ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Hos_somi01

From Twitter

**멘틧확인해주세요♡)전정국가 정국왕자 아 16꾹올수니에욯ㅎ!나연이라불러요
**ome on, yo! peach!소미 예림 진리 주현 세정 유정 소혜 소원 나연 수영 정국 백현 태형 세훈 지민 윤기 찬열 경수 민규 원우
**임 •◇•모닝 나연축~~
**IN : 제발 전공 좀 듣게해도 수강신청 대기순위인데 ㅂㄷㅂㄷ 확정되나연...ㅠㅅㅜ
**나연 아카이브 팬 언니 안갔으면 점 하나라도 남겨줘요.. 나연 저는이제갑니다 여러분ㅠㅠ매일오고싶지만 그렇지못하는 절 용서하시고ㅠㅠ댓글은 못쓰지만 맨날 눈으로 다 보고있어요!감사해요 항상 응원글!굿밤!!흰둥밤ㅋㅋㅋ - 150614 팬즈 댓글
**下P@ 4.1東京ドーム 하빈가시나연?
**우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졷우 가튼샌닥인뎉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ㅌ근데 글엄 힘들자나연ㅋㅋㅋㅋㄴ 울희 초이니 1시면 자는 착한어린이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Hos_somi01

From Twitter

**나연 아카이브Q.가수로서 이루고 싶은 목표는 뭔가요? 나연 초심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여러가지 무대를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 - 2015 11 THE STAR
**요즘 반지에 꽂혔는ㄷㅔ 예뿐 악세사리 파는 곳 아시는 분 없나연...!!
**INWOO KIM 헐로 나연씨 반가워요.
** 훈(*´θ`)ノ나연이랑 나랑 평생 행쇼 ! ♥ Seopqqu_S2
**J지효이런 건 왕 언니 먼저 언니가 먹을 때까지 가만히 있는 거야. 나연나야?? 지효아니! 쯔위야! ㅋㅋㅋㅋㅋ
**나연 아카이브 팬 나연이 누나 팬즈에 살아있어요..? 누나 치킨마요 좋아해..? 난 누날 좋아해!! 나연 나연이 누나 여기있어욬ㅋㅋㅋ난 치킨마요 좋아해!!!ㅋㅋㅋㅌㅌㅋ참치마요도조아해 - 150614 팬즈 댓글
**OMETIME식스틴 재탕하는데 너나와미션에서 나연이가 부른노래개조타... 아신나😂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Hos_somi01

From Twitter

**감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남뉴님 피시방 좋은데 있나연
**슷응아침은 나연이가 모두 나를 가지고 매일 가만 안 두죠 하면서 깨워주겎지...
**나연 아카이브Q.트와이스는 어떤 팀이 되고싶나요? 나연 저희 아홉명은 겹치는 캐릭터없이 다양한 색을 가지고 있는 팀이에요.하지만 무대에 섰을 때는 그게 잘 어우러지는거든요.기존에 없는 색을 가진 그룹 트와이스로 기억되고 싶어요. - 2015 11 THE STAR
**와이스에게 심쿵 ㅋㅋㅋ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너무 웃기네요.나연 누나 말대로 본!방!사!수!했습니다. 다음화가 기다려져요.일주일 동안 재방 돌려보면서 기다려야겠어요.그럼 트바이~~!!#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둥지효나정 마주봄 효가 바라봄 -> 나연이가 시선을 지효에게 돌림과 동시에 지효 시선은 앞으로!!!
**세쇼_ㅁㅎㅋㄹㄱ존나킬링파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연바닥굴러댕기고임나연목소리개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오ㅐ큰애둘이서채영이한테같이놀자곸ㅋㅋㅋㅋ가지말라고애교부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다어머 이게 뭐야 #채영 #다현 #나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Hos_somi01

From Twitter

**105❣은아최애 굥호 차애 정말생각하고생각햇지만없는거같다 최근관심사 우울함원인찾기 닮았다는연예인 나연?.. 습관 늦게자기 소원 행복했으면 배경화면 사진첨부 콤플렉스 오락가락하는것 실제성격 발랄해~ 사교성두좋다구연~~
**른 앤솔 기원하는 여울 쌍커풀 없다고 안 예쁜 거 아니자나연헤헤 그냥 느낌만으로도 예뻐요~ 분위기 외형 목소리 다 조화가 되어서 느껴지는 거니까😶😶
**승훈승훈 닮지않았나연
**비다왕언니와 본인이 언니인걸 의심하는 나연잌ㅋㅋㅋㅋ #쯔위 #나연 #지효 #트와이스 #TWICE
**메마이드 음 알겠습니다 제가 볼땐 여자인건 확실하다 맞나연 이건 걍 제 생각 임
** 저기 개강한댄다 (뒹굴뒹굴)나연이가 있었네 근데 이건 내취향인데
**원스ㅋㅋㅋㅋㅋㅋ임나연은 왜ㅋㅋㅋ맏언니가 먹어야하는데에서 당연한걸 눈치보면서 ㅋㅋㅋㅋ나..야..ㅎㅎ?는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kkkjisoo

From Twitter

**채나연이랑 금사월얘기하고싶다ㅋㅋㅋㅋㅋ
**비다나연이 우리 엄만줄;;;; 뜻밖의 드라마 취향 #나연 #트와이스 #TWICE
**둥그냥 트와이스 나연 개짱
**비다같이 놀장~ 가지마앙~ #정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레싱액자는 그렇게 갖다줬는데 하나도 못찾았는데 나연이 침대옆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보이네ㅋㅋㅋ
**다빈얼굴 몰아주기가 짱이였죠! #TWICE #ONCE #JYP #우아한사생활 #나연_나숭쓰 #정연_유정선배 #모모_모구리 #사나_김사나 #지효_효마스 #미나_펭귄 #다현_둡둡 #채영_난챙이 #쯔위_요다
**월의 기적☆꼼지락 꼼지락 #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wjddus2tf

From Twitter

**onderKei 괜자나연! 같이 서이쓰면 제가 연상처럼 보일테니깐여
**연♡ 언제나 오빠의 음악 존경하고 응원할께요 😊 사랑해요 😍 #용국나연 #하트스티커 #baby ❤💚💜💙💛💗💖💞💓💕💘💌💋 2016년 3월 2일 오빠에게 나연이가
**나연 아카이브 팬 얘들아 2쪽에도 글이 있어..힘들게 썼..그와중에 보고싶다 점이라도 찍어주겠니.. 나연 . 나연 가봐야겠당 나연 찾았다!!어디있나했어요ㅋㅋㅋㅋ아싸ㅋㅋ감사해요ㅠㅠ이런 힘나는 응원글 너무너무 힘이되는거 아실까몰라ㅠㅠ - 150614 팬즈 댓글
**회주네 내가 아는 그 동주 맞나연?
**묜 이거 원래 나여니 몸터는속도가 이래여..? 울나연 궁딩이 초스피디해..
**주디 치인 광평 점수니 ๑'﹏'๑ 우엥 쏙 안긴다니 넘 귀엽자나 ㅠㅠㅠㅠㅠ 점수니 씹덕사하나연!!! 덩치는 나도 ^^... 움찔
**roga Arowo Aroru 겨울왕국 때는 어땠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poopheyy

From Twitter

**고D-4 매화(UME) 저도 크리크루때 공중분해된 일러들은...솔직히 세는것도지칠정도예요....흐흫.....보고계시나요...콜라보 주최자분들...저희일러 어디있나연...?
**동결]헤이씨다나연ㅌ리들주무세요
**이미쉬 나연님체고💗
**타는 쓰레기나연잌더
** ...아냐 나연약해...😢😢😢
**건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나연:냠 힛!다현:포켓볼에서의 휴식 전cd,사진도 좋지만 다현누나가 두둠칫만 아신다면 그게 쵴오!어딨냐 푠지야 전달되라!누나들 아프지도 슬프지도 말고 행복해야합니당♥뿅 ☞
**둥지효나연, 지효때 정지화면 아님! 그리고 재밌는 사나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twice_pongdang

From Twitter

**멍뭉'ㅅ' 임나연ㅠㅠㅠㅠㅠ
**임 •◇• 성덕될 가능성이 어디에 있나연?
**제광잘봤어요 나연이 누나 너무예뻐요~^^
**라라벨나연인 도와줭
**임 •◇•나연이 폰 잃어버릴까봐 걸고 다님 <- ㄱ ㅠㅠ
**민준#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너무 재미있어서 말문이 막혔나연
**T쨩 다이숙희 ♡돼찌종세 1기가 12화까지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Oh_Min_Hyeok

From Twitter

**준식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너무 재밋게 본방사수! 하고!!! 내일 개학이지만 😅 재방사수중!!! 트와이스 홧팅~우아한사생활 홧팅~ 나연누나♡♡♡ 홧팅!!!!!!!!
**징잉 나연언니의 우아한 잠 ??? ...ㅎㅎ 사랑합니다🙆💕 #본방사수 #인증샷 #나연 #트와이스
**ome on, yo! peach!소미 예림 진리 주현 정국 백현 세정 태형 유정 세훈 소혜 지민 소원 나연 슈가
**타는 쓰레기나연이 약골비 떡 보면 힘날거같은데에~ ^^
**ayeon is bae나연언니 너무 귀엽다 ♡♡♡♡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제가이쁘다구요⊙♡⊙?]곰뺙(≥∀≤) 입학맞나연 맞다면 축하하구 아니라면...새학기 축하하구!! 고등학교 욜심히 다니구ㅠㅠ 적응잘하구♥♥
**달옹 동성로에 있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thwlstl12

From Twitter

**aka_random나연언니 잘자리~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쿵 나연이가 지금까지 언급한 드라마 다 봤던건데 ㅎㅎㅎ 나연이랑 드라마 같이보고싶으당 ㅠㅠㅠㅠ
**밍!나연쓰 짤 다 날라갔서 ㅠㅠ 넘나릐 슬퍼,,
**ㅁ☄ 럽이즈 금4walls... 아 임나연 졸라 웃기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앓이형 고자 비그이제이드1400년대~1500년대 사이 6월 16일 단후온1992년 12월 22일 키리야1992년 2월 22일 하쯔천1995년 8월 12일 나연욱1984년 3월 18일 데일, 달리아1988년 5월 11일 #자캐별_생년월일은
**둥지효복수를 다짐한 정연나연
**iNHyeoK 나연 순간포착ㅋ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rlarjsdn3755

From Twitter

**ome on, yo! peach! 임나연 완전 가능합니다 ♡♡
**남형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나연누나 꾸벅꾸벅 조는 모습 ㅋㅋㅋ 넘귀엽네요 1화 넘재밌었어요 2화 기대된다!!!
**보나연이한테 드라마 스포 오천번 당하고 싶다
**ense 코자는 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ayeon is bae나연언니 ㅋㅋ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3 샤프그렇게 나연이는 등장을 했다고합니다
**이오늘 임나연 체고 웃긴거 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ny0214_baby

From Twitter

**도리 존잘사마...나연이 조는짤방 쪄주세여...
**보아 임나연 드줌 넘 웃기다 진짜.......
**재훈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나연누나짤
**이블나연이 존나 내 색시 상
**WICE❤나연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얼굴 몰아주기가 약하다는 트둥이들의 발언에 말문이 막혔나연!! 짤방 제작 이벤트 !!
**홍ㄷr응'_'❤ 나연언니ㅣ일껄ㅋㅋㅋㅋ
**♡R=VD 대전팬싸♡형나연언니?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ghdpdd

From Twitter

**홍ㄷr응'_'❤나연언니 그거하자나... 헐
**eel 윤아 good나연언니 톡하러갑니다ㅋㅋㅋㅋ
** 준홍리정 ❣헐 나연언니
**현지수나연엉이나와 로그인햌ㅋㅌㅌ
**현지수??????나연이언닠ㅋㅌㅋㅋㅌㅌㅋㅋㅋ
**월의 기적☆말문 막혔나연.... ※정지화면 아님※
**미르 절로가시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LEE__0202

From Twitter

**゜・。먀먀。・゜・나연이 신나서 또 팔 위로 뻗었지
**AON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놀랐나연?! USB 속 모습들이 나오기 전에 놀라는 나연 양의 표정이 귀엽네요~
**이크어풀미친ㅋㅋㄱㅋㅋ 임나연 모모링 박지효 ㅋㄱㄲㄱㅋㅋㅋㅋ 유정연 ㅋㄱㅋㅋㄱㅋㅋ 개웃겨 ㅋㅋㄱㄲ
**im·D·Ha아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나연ㅋㅋㅋㅋ
**둡챙나연아 지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모모 정연이 최고다 햇는데 나연잌ㅋㅋㅌㅌㅋㅋㅋㅋ
**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나연 귀여우ㅜㄴ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LEE__0202

From Twitter

** ゚( ゚இ‸இ゚)゚구임나연 처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
**리드앜ㅋㅋㅋㅋ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_ㅊ]진자 개좋네 나연이랑 정연이
**ㅊ_ㅊ]임나연 목소리 어쩔거야..
**゜・。먀먀。・゜・괄호 안에 멘트봨ㅋㅋㅋ 말문 막혔나연
**verSun말문 막혓나연ㅋㅋㅋㅋㅋ
**verSun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Candyfloss__U

From Twitter

**IM JISOO 나연이! ♡
**이아 임나연 흰코트 흰토끼같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쇼_ㅁㅎㅋㄹㄱ지효가왕언니가먼저먹어야하는거라먄서나연이가나야?하니까지효가아니쯔위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연이 막내지 ?
**im·D·Ha임나연 뭐야ㅋㅋㅋㅋㅋ
**verSun아 임나연ㅋㅋㅋㅋㅋ
**채영에게인생베팅프랑스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 같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ejhwanta

From Twitter

**리드임나연ㅋㅋㅋㅋㅋㅋ
**래타가와 냐게하나연경상이랑 크아하기러햇음 크아하실분?
**゜・。먀먀。・゜・임나연 또 목에 폰 걸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의 기적☆나연 쿵
**verSun임나연 저 담요 닳겟닼ㅋㅋ
**차트아이스 예능 나연 쯔위 이 둘만으로도 대폭소 보장임
** BONNIE LASS 귀여운 나연이 본방사수 중 ♥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GgoChuGirl

From Twitter

**차 아모야 뭔가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남방같은거 나연이 입은거 본순간 기대 산산히 부서져서 이제 안혹함 ㅠㅠㅠㅠ
**이임나연 저기 왜케 병장포스 풍기면서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작 가면 자비좀 양모레나연이랑 혜는 동기부여가 안되니까 걍 새로 짜야겠다
**이작 가면 자비좀 양모레나연이랑.... 잠수탄 혜.....
**ed bottl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임나연 조는 걸로 인증갑니다ㅋㅋ
**im·D·Ha임나연ㅋㅋㅋㅋ
**수풍뎅나연ㅋㅋㅋㅋㅋㅋ음냐 ㅋㅋ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anoyeond

From Twitter

**verSun잔다 임나연ㅋㅋㅋ
**세쇼_ㅁㅎㅋㄹㄱ임나연겁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ㅋㅋ나연이 귀엽노
**느아 임나연 조는거 진짜 개구ㅏ여워 악아악!!!!
**도리아ㅠㅠㅠㅠㅠ나연이 조는움짤 쪄주세여ㅠㅠㅠㅠㅠ
**゜・。먀먀。・゜・그냥 자 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ㅋㅋㅋㅋㅋ나연이 졸라귀야웤ㅋㅋ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twice_jihyo_fan

From Twitter

**이아 임나여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드나연느 ㅠㅜ
**verSun임나연ㅋㅋㅋㅋㅋㅋ 뭐햌ㅋㅋㅋㅋㅋㅋ
**롱임나연 조는거 졸귀
**이나연축일해라
**람나연축 일해랔ㅋㅋㅋㅋㅋㅋㅋ
**롱ㅋㅋㅋㅋㅋㅋ임나연ㅋㅋㅋㅋ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sabeda99

From Twitter

**레싱아.... 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ㅇ아임나연ㅋㅋㅋ
**말랭이나연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இ‸இ゚)゚구나연축 일해쥬라....
**아누운 이다종나연이도 금사월보는구나 재밌지
**세쇼_ㅁㅎㅋㄹㄱ임ㄴ나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구월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erSun9월잌ㅋㅋ 임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1105LOL

From Twitter

**이니나연이 금사월봨ㅋㅋㅋㅋㅋ
**삐쨘☁임나연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잘알어
**콩ㅋㅋㅋㅋㅋㅋㅋㅋ임나연ㅋㅋㅋㅋㅋㅋㅋ
**쮸쮸나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걀임나연 설명충 ㅋㅋㅋ
**향헐 나연이도 금사월보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아니 임나연ㅋㅋ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sabeda99

From Twitter

**비번 바꿔라 유럽인 대학생임나연 아줌마;
** ゚( ゚இ‸இ゚)゚구임나연 아줌닠ㅋㅋㅋㅋㅋㅋㅋ
**verSun임나연 드라마 너뮤 보넼ㅋㅋ
**리드아 나연느 드라마광 ㅋㅋㅋㅋㅋㅋ
**하이 안녕 나연... 언니?
**미와 나연이가 제일 맏언니인데 젤 상큼해 체리수인8ㅅ8
**이나연아 나연ㄴ아 으앙 귀여워 아파트 뿌셔뿌셔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sabeda99

From Twitter

**미나연이 왜이렇게 상큼하게 생겼어
**verSun임나연이닼ㅋㅋㅋㅋㅋㅋ
**9우아한 사생활 본방사수 하실거죠?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EAN헉 내일 라스에 나연이 나온다ㅏㅏㅏㅏㅂㅎㄴㅎㄴ밐캐ㅏ가개개갸ㅑㄱ갸가갹
**상에 불만이 많은 토끼 초멘나사이 이거 리얼인가요???? 세상에나 세상에나 나연이 저 무스탕 개인 소장인가봐요?!
**oro x thy = ♡순영 백현 정국 민혁 지민 세훈 원우 지훈 창균 석진 승철 주혁 요섭 민규 형원 태형 혜리 엑시 문별 태연 윤아 세정 나연 예림 주현 진리 희연 지민 유정
**될꺼야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sabeda99

From Twitter

**aqy [SH]15년도 업로드는 언제쯤 끝날까... 평생 안끝나겠지,,,쿨럭쿨럭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야#첫_최애_x_현_최애 황찬성이랑 임나연이니까 같은 소속사끼리 친하게 지내주었으면.... 소박
**연이는 내여자야 리튓수 나연이 생일 💗




나연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twice10201229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ejhwanta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vid_1_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twice_jihyo_fan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calswns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loveyura92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poopheyy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sekai11412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KakaRandom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twice_jihyo_fan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sense1020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limnayeon09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ejhwanta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krmdaon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의우아한사생활 우아한 JYP RT nayeon 사생활 라디오스타 우아한사생활 ejhwan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