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20:10 ALL

**~ 고마워융 초아씨~ let's get along well~~~ ^^
**사영양양NMSPVixx song came out 4 times when i shopping in Redeye😏🙂 Beautiful Liar too, Blossom Tears too😏😏😏🙂🙂🙂 사장님이 한국분이신데 혹시 우리 빅쭈도 초아하시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LIL초아 불꽃 들으세요
**초아초아 정장 너무 이뻐... 정장 짱
** 해야 나는 이름이 해야니깐 해님 해도 어울리고 천 초아의 천이 하늘 천이라면 분명 하늘에 피는 고운 꽃이랑 닮았을거야. 달맞이 꽃처럼 달빛을 받아 하얗게 꽃을 피우는 그런 아이처럼요.
**스미 피날레 초아아ㅏ악
**malia zail오늘자 AOA 초아 프리뷰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E_JIHO

From Twitter

**효미이이이ㅣ인초아아아아아앙야야아아
**반휴트]곰방이 ㄴㅋㅋㅋㅋㅋㅋㅋㅋ최소 런닝맨 초아한테 상 줘야해.....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자냐 어제 나를 위한 보상으로 프듀를 정주행했지
** 엘란/익명이 오너 ]천초아 초아ㅅ샛기 사이코.. 절레
**글봐)유비은▶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힛#자캐의_카톡_프사일만한_사진을_올려보자 향하:디져버린 애완뱀사진 주원:원래는 지 셀카였는데 컾되고부터 +민우기 고요한:디졌지만 기본프사 고울림:한소ㄹ이사진 이수아:키우는 고양이 코코:좋아하는ㄴ 아이도ㄹ 원주율:먹을거 맛ㅅ난거 김초아:초딩폰없쪙
**면이등_날개 초아는 왜 안머거!!
**방초아냥 보고싶다

**수함 탄 하모씨 ㅋㅋㅋㅌㅋㅋㅋㅋ ㅋ ㅋㅋㅋ초아님 순간 거울속의 저인줄 알았어요ㅋㅋ호오오오
**AUVEIN 모봉선♠️ 모야앙...초아쨩님 이러시면 저 넘나...ㅠㅅㅠ..모주까요 모...달달이 사주꾸에여 자꾸 이러시면!!! 초아님 뭐래;;
**AUVEIN 모봉선♠️ 이게 한장에 두가지 분위기가 나오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88ㅅ88무릎꿇을 오라버니.........흑흑...감사해요 초아님..초아님은 천사이신가...쮸압
**AUVEIN 모봉선♠️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리겠땈ㅋㅋㅋㅋㅋㅋㅋㅋ
**밍머야 초아 존나예버
**태평 여자친구 이러면 저는 넘나 설레고여..😝초아님도 예쁠거예여 히히
**이니게스트 누구왔으면 좋겠냐ㅑ니까 초아 해서 삐짐ㅋㅋ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Daniel_Gene

From Twitter

**태평 여자친구 이렇게라도 초아님의 취향이 될수만있다면..😀
**하초아가 보면 모르녜...모르겠는데 어쩌지... 시무룩
**요오너타르타임입니디잘부탁드립니다짱짱 마ㅏ니 그려주세요...제가...초아합니다....😂❤💙💚💛💜백발ㄹ사랑!!!!!!! 에ㅔ...???? 데빌인데요 데빌ㄹ....후후...치요의 진면모를 못보셧나보구먼~~~
**malia zail박초아 얼렁 보고싶어
**초아님시>_<
**디!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 ;∀;)초아가 올렸으니 나 저 애교 타쿠 사진 버려야겟다...저 사진 보정하다가 노이즈땜에 빡쳐서 창 닫아버리고 짜왕먹는중<<<

**malia zail큭... 초아야 내일 자라섬 못가 ㅠ
**RO 걔들 안 예뻐여... 우리 주화랑 후연이... 꼬옥 수열그땐 그래도 두 대 다 차삐리야지. 키득키득 사문초아 누나... 벽 쾅쾅
** 해야 소녀는 침몰된 배가 아닌 부상하는 이의 눈빛으로 당신을 바라보며 입술을 곱게 열었다. 초아가 바란다면 해줄게.
**이메리크 덕통파판 닉은 린초아인데 본계닉이네 왠만한 닉은 유월 or 천유월로 쓰고있어요! 부르고 싶은데로 불러주세요 ^^ 초아나 유월이나
**초아 내밀어진 네 손을 맞잡아 생글 입가에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었다. 나는 초아, 천초아예요. 데미테르,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이름의 뜻을 알 수 있을까요? 신기한 이름이라서. 뭔가 멋있는 이름 같지만요, 당신처럼-
**덕춘세상 사람들 모두 박초아 했으면..
**무념무상]심심 빠르게 초아님의 눈을 가려드린다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ILoveMaryJoy22

From Twitter

**탈주 닌자]서리요정 지굼 1시야 초아님 죵신차려!!!!!
**탈주 닌자]서리요정 오후겠져 초아님
**malia zail오늘도 초아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
**계정주인이일에치여죽었다고합니다 헉/// 그럼 초아님 오이른 오시나요? 두근두근
**계정주인이일에치여죽었다고합니다 초아님ㅋㅋㅋㅋㄱ
**찌 ' ∇' つ ❤ ㅜㅜㅜㅜㅜㅜ 초아 언제 보려나 ,,, 다음 콘 7월인 거 같은데 그때는 꼭 봤음 좋겠다 ㅜㅜㅜㅜ 내가 못 가려나 ㅜㅜㅜㅜㅜ
**찌 ' ∇' つ ❤ 면접 잘 봐 떨지 말고!,!,!!!!!!!! 초아 이번 앙콘은 못 오는 거야 ㅜㅜ?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chan211_2pm

From Twitter

**초아 당연하죠! 약소옥-! 나 천초아는 차백경 옆에 언제까지고 함께 할 것을 맹세합니다.
**️꿀이네우리초아님 만나싶어😭
**일2이 사진이 넘초아요
**뇽 난 이부얌초아님 ㅏㄴ녕
**malia zail박초아.. 너란 여자 정말 넘 좋다
**카세 앜ㅋㅋㅋㅋ 당근펜 최대 녹음 60초아니었나욬ㅋㅋㅋ
**아 초아쓰 특성화고....특성화고 왔으면 좋은곳 취업을 목표로ㅠㅠㅠㅠㅠ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108SHJ

From Twitter

**인 초아도공부하려면힘들겠다ㅠㅠㅠㅠ
**인트윗 알티 부탁드려요*브루 토요일 아침 6시에 잤더니... 초아님:
**강! 엔젤택 내가 해따!!! 내가 이겨따!! 초아응..그래..
**시노야 유우 기쁘다 초아가 인사해주니까!!
**인트윗 알티 부탁드려요*브루 헤헤 지금 초아님이 넘나 부러운 것...<-<.. <이사람 밤샘했다
**인트윗 알티 부탁드려요*브루 초아님 쫀아에요!
**시노야 유우 초아도 좋은아침!!!!!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Daniel_Gene

From Twitter

**malia zail초아 보러 가야지.... 는 꿈
**촛 ᴄʜᴏᴀ온가족 다같이 복가 재방보는데 아빠가 흥부보거 노래 잘한다했는데 엄마가 초아가 좋아하는 사람이라잖아 쟤는 노래 잘하는사람 좋아해 라구 하셨다 💧💧💧 울엄마도 인정한 빅스 노래잘함
**malia zail박초아 보고 싶다 ㅠ
**포리즘 코피페초아 기숙사가 새로 지어진 이후로 매일 같은 시각에 잠이 깨고 있어요. 자고 일어나서 시계를 보면 항상 5시 36분이더라구요! 빈코 그거 그냥 시계가 멈춘 거 아냐...? 초아 아?!
**ang Hee black hair all 초아 ❤❤❤❤
**월 이때 아무도 초아를 몰라ㅛ어
** 담 초아, 초아. 이름 예쁘다. 몇번 입술을 움직여 발음해본 뒤, 웃어보인다. 잘 부탁해, 초아야.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Harusali_Qoo

From Twitter

**uNa[H] vid 160312.연예가중계.AOA.박초아 새로운 개인기 #AOA
**주까 짧치초아
**도리없는 발포비타민 홍초아냐 발비야ㅠㅠㅠㅠㅠㅠㅠ 아니제부터 발비야ㅠㅠㅠ
**앰 받으세요 으앙 초아님 캘리 배달왔어요! 알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u//u
**포리즘 코피페초아 삶은달걀 먹고싶은데 몇 분 익혀야 하는지 알아? 상련 캠프파이어에 직화로 익히면 빠르게 익지 않을까? 초아 그렇구나! 펑펑ㅍ엎펑 한울 초아선배가 잿더미속에서 깨진 달걀껍질을 잡고 오열하고 있던데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
**루 혹시 동수초아세요?
**퍼스라이프한국교통대 초아기숙아!😁 3월에 완공되서 시설 엄청 좋다👍 내가 이 깨끗함을 한달안에 없애버릴자신있다 깔깔깔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kwon_mi_na

From Twitter

**초아 한 담.. 담이라는 이름 좋아. 난 천초아예요. 우리 앞으로 잘 지내봐요.
**인간아너므초아
**인 초아기억ㄹ하지ㅠㅠㅠㅠ난늘잘지냅니다ㅏ초아는??
**백경 네 손을 분명하게 쥐어 잡고 손등을 쓸어주었다. 꿈이라니, 난 지금 초아 앞에 있는 사람이 맞는걸. 모르겠니? 너는 예쁘고 가치 있는 아이야.
**길이 헤헤 감사합니다 초아님!!!u///u //S2S2
**그몽ㅊㅊㅊ초아숏컷도 예뻐요..!
**아언니한테씹덕당한에초아언니 이쁜데다가 노래도 잘불러 목소리도 핵취향 주르륵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ioioioiiiiiii

From Twitter

**으로 더 나아질 람쥐이쁘다 초아 >_<
**길이 앗ㅅ 초아님과 제 로망이 올해 이루어지길 조심스레 기도해봅니다 헤헤u///u 흑흑ㄱ 눈아 내려줘ㅓ... 주르륵
**경화 스무살되면 저도 벚꽃을 꼭 남자랑 보겠습니다. 어제 초아언니들 왔다갔는데 성대랑 미팅하신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길이 와와ㅏ와와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초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님의 은혜로운 멘ㄴ션 감사합니다 하ㅏ아...초아님 멘션 최고야...짜릿해... 쓰담
**트캣초아님 아니거든요 우럭
**3코 히카 카페원더] 影山앓이 뮴님 초아찡 근 1년 만에 보네 >_
**3코 히카 카페원더] 影山앓이 뮴님 밖에서 초아 만나야지♥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YunaNoona

From Twitter

**백경 네 손을 가볍게 끌어와 쥐었다. 너와 가만히 눈을 마주치고는 초아가 예쁜데 그런 말을 왜 하겠어? 절대로 안 해. 싫지도 않고 부담되지도 않아. 다시 말해줄까?
**경화 님 저 초아에서 캐럿을 둘이나 발견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아언니한테씹덕당한에초아처럼 사원시원하게 생긴사람 너무 좋아
**아언니한테씹덕당한에초아님 이뿽
**아언니한테씹덕당한에초아 너무 예뻥 흐히흐리희
**잉초아님 기다리다 못 보고 영상으로 보니까 울컥할뻔
**아언니한테씹덕당한에 사랑이 머야~ 아아 초아 너무 좋아요ㅠㅠ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Daniel_Gene

From Twitter

**시의 약혼자 세휴초아언니 맘글 왜삑는뎈ㅋㅋㅋㅋㅋ
**자왕 걔 뒤짐으아악 저기 ㅈ초아랑 제로가 꽁냥거리고 잇잔아 질 수 업어 알레랑 리아랑 꽁냥거릴ㄹ래요 앤오님ㅁ들 나와바 ????
**늘마루✿터키블루스 보세요터블 1열 고난의 자리죠 내낡바에서 😦....😦.......... 하고 세상잃은얼굴 하고있었는데 시완이가 😁😁😁이 표정으로 5초아컨해줘서 맴찢...가슴찢.............너무찢........
**(츠키의 의지가 충만해진다)이제 또 어떤 화석 . 을 그려볼까 초아;
**개강반동결] 하베, 하베를/Habe 찬우한테 사과했으니 이제 초아주세요 흐뭇ㅅ
**짐초아언니!!!! 초섹시!!!!!
**(츠키의 의지가 충만해진다)몇달? 1년? 정도만에 그리는 초아양. 지금쯤 901살 정도의 구미호가 됬겠지..?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campus_life_

From Twitter

**(반)동결?/프로관음러]치노-T.O 아아이고 유랑님 그러시믄 안됩니다 초아는 어찌하시구요!!! ??
**순이꺼백춘 헐 맞어ㅜㅜ 담주부터 야자라고했지 진짜 헬이다 반흍하겟구만 으앙. ㅜㅜㅜㅜ 보고싶을거야ㅠㅠㅠㅠㅠㅠ 안해씀 조케쏘 사실 그치만 그건 초아에게 도움이 못되는 마음이니까ㅜㅜ
**chie 심리학 교양듣는 후배가 한 트윗에서 따온거에염.. 교수님이 원초아를 성기에 비유하셨다고 ㅋㅋ
**아 초아쓰 집이랑 백춘이 집이랑 멀거야.....백춘이가 여기로 오지않는이상 안될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초아님여전히노오오잼..
**순이꺼백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지금 다들 새학기라 휴트인데 계속 오는 초아 넘 안심 ㅠㅠㅠ 계폭 안대ㅠㅠㅠ
**ant u, my l!ttle tm < 태연 주현 슬기 웬디 조이 세정 채연 소희 초아 현아 찬열 준면 민석 랩몬 승철 도겸 형원...etc > 더 드릴까요?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malia_ze

From Twitter

** 초아하이이잇🙋 초아 합니다 여자 자캐 소개 #자캐_중_여캐를_소개해본다
**탈주 닌자]서리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근데 저 항상 들어오면 초아님 안 계시던데....
**즈 책ㄱ상 엎ㅂ어뻐림! ! !! ! ! !!! ㅈᆞㅔ가이번커뮤에 설초아 낼게 아니라 극시리 몰살커를 냈어야 햇는대!! ! ! ! !!! !!! 씨익.,.시이익....
**즈 .,,....씌익.,...시이익.,.... 설초아도 죽엇어요......
**으억하고우는으억새]세이르네 ?!?!!?!? 아아앙니야 아니야요!!!! 밈밈ㄴㄴ초아니밍 더 기엽다1!!
**초아 그럴 필요가 있나요? 사소한 이야기 하나 하나에도 분명히 즐거울 텐데. 난 천초아예요. 우리 앞으로 많이 얘기하고 서로 알아 가봐요. 궁금한게 많아-.
**삼윤예옝아 초아님 재채기 하는거냐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malia_ze

From Twitter

**석아 내 인생 다 가져가 초아님.........주륵............
**렴초아언니너무예버요...... 야광봉
**챤초아형
**초아* 일더하기 일은 #꽃받침 빵초아 XD!!
**___<기억나지 않음, 형사>도 강초아 번역가님이 번역하셨구나! 너무 좋아😭😭😭😭 번역은 확인도 안하고 오로지 '찬호께이'만 보고 주문한 터라 좀전에 배송 받고서야 알았다
**제의 노예 챰 오오옹! 초아랑 같은 지방에 살다니 뭔가 뿌듯하다,,♡
**제의 노예 챰 헐 초아두 광주살아?!?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malia_ze

From Twitter

** 이연 고개를 한 쪽으로 기울였다. 제 손을 한 번 내려다보고. 응, 있어. 초아가 가지 않으면 나도 안 가. 가면 죽을 거야.
**eing9만양 이번 유닛에 초아가 있었다면 팬미때 진경이 나왔을득 ㅋㅋㅋ
**AUVEIN 모봉선♠️ 네네 괜찮아요 ㅣㅅ8저두 막 엄청 아재냄새 심하구..욕트도많구 폭트도 많...헤헤 ^//ㅅ//^ 잘부탁드려요 초아님♡
**ㅏ 어떡해 초아 넘 기여워 바닥을 뿌셔버렷다
**AUVEIN 모봉선♠️ 헉 안녕하세요 초아님 모베인이라고 합니다.ㅣㅅ8저도 멀리서 초아님 주변 기웃기웃 하고 있었는데 ㅠㅠ선멘주셔서 너무 기쁘고 그러네요 8ㅅ8♡감사해요 괜찮으시면 맞팔해도 되까요?8ㄴ8
**찌 ' ∇' つ ❤ 헤엑 초아 오랜만이얌 ㅜㅜㅜㅜㅜ 학교 잘 다니고 있는 고지 ㅜㅜㅜㅜㅜㅜ 💖💖
** 초아를 스다듬는...나에모습..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malia_ze

From Twitter

**우리 초아 너므 기엽다... 스담
**지훈아따 우리초아 이쁘네
**제의 노예 챰 웅웅 그냥 가볍게 다녀온다는 생각으로 가려구,, 수업듣는 것 보다 훨씬 좋으니까,,! 초아는 수련회 어디루가?
**반흍)첫콘가는이랑☄ 헐 초아언니다
**제의 노예 챰 웅웅 잘하구 이써! 초아는?ㅅ?
**욘세 ㅋㅋㅋㅋㅋㅋㅋㅋ걍초아네꽃밭
**열,백현시챙겨주세욧✨봄빛소년✨ 초아두 올만이야ㅠㅠㅠㅠ 고마웅!!💕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DCEJ_

From Twitter

**인 저도 만만찮은 병크러라 항마력이 만렙이야 님은 사랑스러우니까 언젠가 치이지 안을가 안 치엿음 좋갯지만,,,<초아무말
**아 잘 오셨어요😊 17세 됴올수니 초아라고합니당 반갑습니다🙈💕
**H일 초아 음색이 이렇게 좋은줄 몰랐던...
**트aoa 초아 존나 이쁘네 미친 도랐음?
**ineAllで有り黒曜石全部溶かした원초아를 자르자
**휴트 큥에리 ♥ 독서실와서 트윗해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야 초아 😭
**제의 노예 챰 흐헐 초아쨘 넘 오랜만이야ㅠㅠㅜㅠㅠㅠㅠ잘지내써?ㅠㅜㅠㅠㅠㅠㅠ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malia_ze

From Twitter

**큐초아시
**디!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세 그 아오아 초아 머리..금색단발..조만간 탈색하려규!!!!
**세와 초아 머리 뽐뿌온다
**청초아업고 나시르 연병장부터 체스터 연병장까지 왕복 다섯바퀴 돌겠습니다....... 탈주닌자엿다
**모스버거 먹고싶다✨꺼져 초아는 나시르꺼야.
**Lenok 초아야ㅠㅠㅠ초ㅓ아ㅏ야ㅑㅑㅠㅠㅠㅠㅠㅠㅠ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malia_ze

From Twitter

**모스버거 먹고싶다✨ 초아를. . .초아해. . .
**모스버거 먹고싶다✨아우리초아 최고존엄하다
**으억하고우는으억새]세이르네 민..초아...민초아...니임...8^8 눈물뚝뚝
**바냥이날씨 초아초아요
**ngel내가 심쿵해로 AOA 무대를 첨봤었는데 .. 초아 그전엔 루팡포지션이라고 그냥 막연하게 단정짓고있었나봄 다른 멤버랑 둘이 노래 이끌어가는거보고 정말 놀랐었음ㅋㅋㅋㅋ 루팡이아니었다니.!
**초아 어제, 늦게 와서 그런 가봐요. 난 천초아예요. 소개가 늦었죠? 미안해. 괜찮다면 당신의 이름도 알려주실래요? 알고 싶은데.
**ost원하는 [짠누] zㅋㅋㅋ오늘은 초아를 그려야겠네여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bixbite60120

From Twitter

**길트위터 인천 부평 썸 2월19일 금 ACE초아,ACE은우,ACE다솜 등 14명출근!!
**초아 그런 건가요? 좋다-. 당신이랑 떨어지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럼 내가 알려줄게요, 그러니까 당신은 내 곁에서 떨어지면 안 돼요. 아셨죠? 그러고 보니까, 나 아직도 당신 이름조차도 모르고 있었네요. 내 이름은 천초아예요.
** 한 초아... 초아도 이름 예뻐요. 기억해주는 사람이 있어서 기쁘네요. 응, 꼭 기억해줘요. 나도 초아 이름 기억해둘게요. 약속했어요?
**초아 아차차. 내 정신 좀 봐.. 초아예요, 천 초아. 외자 이름 예뻐요. 한이처럼 예쁜걸? 잊지 않을 거예요. 기억해둘 거야. 내 이름도 잊어버리면 안 돼요, 기억해줘-.
**백경 좋아, 우리 초아는 뭘 하는 걸 좋아할까.
**초아 아직 알려주지 않았다는 사실에 아, 하고 탄성을 내뱉으며 널 바라보며 웃었다. 전 초아예요, 천 초아. 그러고 보니 아직 이름도 서로 모르고 있었네요. 이거, 정신이 없어서 깜빡 있었나 봐요.
**난섭이 진짜ㅠㅠ 학기초아니고 엠티만 아니였으면 올콘 뛰었는데..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malia_ze

From Twitter

**으로 더 나아질 람쥐어쨌든 초아 너무 이쁘다 >_<
**쿠나나 힁ㅠㅜㅠㅠ초아님 넘나 바빠보이셔서..얘기하고싶었는데 저는 쭈구리라..간신히 인사만 했....ㅠㅠㅜㅠㅠ 쭈굴
**젼 지민서련초아가 짱이야
**월2일 입대 카넬 와 금방 너한테 덤볐는데 1승1패야 린 초아파
**감이즈미의꽁치11시 출발인데 언니나 나나 안 일어나고있는.. 가기 귀찮아 아야메 보이스 초아야메
**동 · hчedong )초아 언니 생일 축하해 ♥️
**어나와요 호그와트의 숲고든저번에 초아와 길을 걷다가 이런 일이 있었어 관광객 저기, 사진 좀 찍어주실래여? 초아 네 관광객 대박 이쁘게 찍어주세여 꺄하하 초아 아 그럼 여러분 좀 나와줄래요?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sosexykang

From Twitter

**️합법인장의 테디❤️초아가 평생 백금발 단발 했으면 좋겟다 긴머리는 그거 나름 이쁠거같은데 백금단발이 제일최고야 그게 사뿐사뿐이랑 단발머리에서 최고이뻐
**초아 새나라의 어린이, 곰곰히 생각하고는 푸스 작게 웃음을 터트리곤 고개를 끄덕인다. 응, 좋아요. 난 천초아예요. 괜찮으시다면 당신의 이름을 알고 싶은데, 알려주실 수 있나요?
**동결 넘 싫은 김8 초앛쪼아쪼아요 초아쪼아여
**캐병자❤ 하앟ㅋㅋㅋㅋ 마고님 귀여워 키우고 싶어요 ?? 아 이게 아니고 이쁘고 귀엽고 믿음직스럽고 깜찍한 초아님 그려주세여..!
**캐병자❤마고님이 일어나셔서 초아님 그려주셨으면 좋겠다
** 물개 럿 아 몇번 들은건데 기억나는건 아오아밖에없음 ㅠㅠ 아오아 초아랑 지민이랑 친함 ㅠ 언니 방송하고 지민이 그거보고 방송재밐ㅅ다고 카톡한거말해주고ㅠㅠ
**D+73♥[반동결]큐니엣 응 기분 겁나 나빴는데 초아땽 보고 힐링했따 ㅠㅠ 연성이는 사..사랑해..!! //너도 날 사랑해줄래...? 같은 느낌?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malia_ze

From Twitter

**D+73♥[반동결]큐니엣 허허억 초아//////////
**✨ 우리 교수님보다 초아님이 더 까다로우셔.... 황세준같아요
**미소 아 초아님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초♕아 초아 진짜 음색 넘져아 ...
**잉초아님 보고싶어요 설현님 보고싶어요
** 맞아요...초아가 글케잘부르는 줄 몰랐는데,,목소리가 너무섹시했구,,가사도좋구,,욕망을터뜨리세요 봉봉님!!!
**누 그럼 초아레이트콘을 줘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7690_9257

From Twitter

**즈 막상굴리는건 설초아
**즈좋아 설초아 내야지^ㅁ^
**잉초아님 못 봤는데 바심이 더 무럭무럭...
**아_ 근데 얘...내 말 다 쓰루하고 혼자 초아~조아~초아쪼아~쪼아쪼아~초아↗조아아↗이러고 노래부르더니 물병 얘기만 답했어....
**시노야 유우 초아 치사하다!!!! 내가 해주려고했는데!!!!!
**시노야 유우 초아가 더 고생했지!!!
**시노야 유우 그럼, 초아야~~!~~!!~!!!!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idolS2rainy

From Twitter

**즈아 근데 석류화 낼까 설초아 낼까.,.. 음.,..음.....
**즈좋ㅅ아 설초아를 내자.,.! ! ! ! ! ! ! !! ! 의욕충만 대체.....
**즈책상고 석류화 내서 뛸까.,..? 아니다 설초아...,.?
**쿵♡♡♡남 봉기 초아 오빠를 보고 심쿵 ㅠㅠㅠㅠ♡남 본기♡기다릴게♡
**석아 내 인생 다 가져가 초아님 지금 어디예요 만날까요?
**석아 내 인생 다 가져가 헐 맞다 초아님 헐
**천월운아빵 우민쿠키 수령잘 안먹지만 먹는다면 양갱 수하마카롱 초아조각 케이크 설커피and번 하윤민트 초코 들어간거 전부 실비카라멜 #자캐가_즐겨먹는_간식은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duckchunee_

From Twitter

**보K 그렇다면 촤님의 의견을 적극반영해도 롯데리아 확정!! 초아님스레기신가..
**에오르제아와 에린에사는 인댜✿초아는 뭘해도예뻐
**강한 닫언니 근데 초아 일단 머리가 없을거 같아요
**에오르제아와 에린에사는 인댜✿미쳣냐고..초아 반말..
**리/YURI현아사랑해!!설현사랑해!!휘인사랑해!!이유사랑해!!경리사랑해!!초아사랑해!!조이사랑해!!여자아이돌사랑해!!!!!!!!!!!!!!!!!!!!!!!!!!!!!!!
**강한 닫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초아가 부한ㄴ테 존말안쓰면ㄴ 진짜 넘ㅁ 어색할거같지 않아요?
**에오르제아와 에린에사는 인댜✿초아가 최고귀여움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SK_AOAyunaa

From Twitter

**강한 닫초아가 부한테 부야~ 하고 부르는거 아냐..? ㅋ ㅋ ㅋ ㅋ ㅋ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ㅋㅋㅋㄱㄱㅋㅋ악 안어울ㄹ려!!!! 퍽
**에스타그러다가 아이코 디자인 그 커뮤 탈주 후에 딴 커뮤 뛰려고 쓰려다가 또 개장 전에 탈주하고 또 다른 커뮤 찾아서 거기다 쓰려다가 또 개장 전 탈주를 했다가 초아세를 찾았다고.. ^-^
**에스타사실 아이코 캐릭터 디자인 원래 초아세 뛰기 한 1주일 전 쯤이였나 다른 커뮤 뛰려고 했을때 짠 거였다.. 근데 그 커뮤 개장하기도 전에 탈주 했다지..
**s) Bitto ❣SBS로고송 #AOA #설현 #찬미 #지민 #초아 #혜정 #유나
**지훈우리초아존예
**윤쨩 ? ??? 동공ㅈ지진 어째서죠.. 그럼 초아가 웨딩 드레스 입으면..! ???
**잉초아님 녹화ㅠ언제 끝나요ㅠㅠㅠ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_MeoRaeng

From Twitter

**미션 호구 초아와ㅏ1!!1ㅓ아ㅓ아너아놔!!!!춘ㅊ나ㅓㄴ남ㄴ!!!!!!!!!!!!!11111111111저오늘ㄹㄴ늦ㅈ게잘래여ㅕㅕ!!!!!!!!!!!!!!!!!!!!111111111111111111111111
**igmund Freud자아 Ego Ich 는 현실을 지향하며 원초아에 봉사하기 위해 현실과 접촉하는 현실담당 정신구조 입니다. 그러나 성장하면서 겪는 극복할 수 없는 반대들 대상상실, 대상의 애정상실 로 인해 점점 실행자와 반대자의 역할을 함께 수행하게 됩니다.
**D오늘 초아님 스케줄있으심???
**디딕오늘 초아님 뭐 있나요
**eyDay근데 오늘 초아보러간사람은 없나
**arbil아나초아 ㅋㅋㅋ
**tortoise오늘도 초아로 달린다!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egg_mong_01

From Twitter

**르나르근데 아오아 초아없으면 누가 노래하니
**리쪼이 입니다 ♡ #소나무 #디애나 진짜 사랑해 디애나 언니. ^^ ♡ 사라애 사랑해~~ i edit this before, 너 초아 이고 제발.ㅠㅠㅠ 한국어 몰라, 할드. :' #필리핀
**두 초아가 또!ㅋ
**바빠서슬픔]BLACK 초아님 오하욧쓰^o^ ㅋㅋㅋㅋ
**마초아님..? 큽..특...데이가 웃는다녀 그건 세라비에서만 가능한 이야기인것
**P 거마워요.....8ㅅ8 근데 지금 게임하면서 쉬다가 청소하고 다시 또 정리하러 가야돼서 ㅋ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초아님도 중국어 공부하시느라 고생 많아요 도담도담....
**iU 뭔가 가발때문에 그런가 살짝 AOA초아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htsuki

From Twitter

**잉초아님 출근 언제 해..? 하긴 해..?? 이미 하셨어요....???
**️합법인장의 테디❤️나 초아 사랑함...
**잉초아님 보러면 어디로 가야 할까...?
**길트위터 강남-다이애나 강남VVIP- DIANA 국내최고의 로얄패밀리 카톡DDIANA1 개인소장실사대량추가!!새로운시스템도입!! 유경-레이싱모델 초아-맥심모델 다솜-그라비아모델 제아-쇼핑모델 선예-영화배우
**큐맴갤러 개 순진하네ㅋㅋ 박초아라고 인증왓다고 개념글ㅎㅎ
**으로 더 나아질 람쥐초아 너무 좋다!! >_<
**월 초아그려주새오 초아...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ioioioiiiiiii

From Twitter

**ost원하는 [짠누]내취향 존나 소나무 마마무 초아 aoa 이하이 유제이 k팝 5 스야 우타이테 목소리다..존잘..
**디스파오 핑크라이더예뿌넴 초아가입어서 예뿌겟지
**잉대신 초아님 볼 수 있을가
**하현가끔 겐로쿠 우동 먹고있으면 김초아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먹보야 잘사니
**누오 나도 초아좋아해
**智晧 초아 이쁨
**智晧 선택권이 많네여 초아!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aoajiminie_

From Twitter

**로콜리에게 찔려죽은 호아(굴메)휘담은.....평생 없겠지.응. 루시는 전혀 쓰지 않는 호칭이지만 불러달라하면 기꺼이 해줄테고 초아는 뭐...팔불출이니까. 승유도 없을테고 채화는 불러달라하면 담담하게 해줄테고. 마루는 얼굴붉히면서 할테지ㅅ#자캐가_앤캐를_자기야_라고_부른다면




초아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kwon_mi_na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stypr7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

초아 언니 이름 손을 이름도 언제 에이오에이 예뻐요 좋아요 아오아 불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