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9:52 ALL

**르키 디히터 외 까마귀 99마리엘키: 태연한 척 아저씨도 볼래요? 취향일진 모르겠어요. 나오는건 xxx랑 xxx 인ㄷ 뺏긴다. 우에에엥엥!!! 에에엥엥!!!! 8ㅁ8 #드림주가_19금을_보다가_최애에게_들켰다면
**프(원고중) 내가 안 왔으면 어쩔 뻔 했어요? 네가 여기까지 온게 더 이상하거든? 이러면서 n년만에 재회해놓고 말싸움이나 했으면... 네가 아니었어도 구조대는 왔겠지, 하고 괜히 태연한척 말했다가 한대 맞아라
**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ㅍ 하는표정으로 태연하게 잡을거같아요 오른쪽으로 가고싶으면 오른뿔 꽈악 왼쪽이면 왼쪽꽈앆 악마님:으앙아
**튠피자빵ㅋㅋㅋㅋㅋㅋ라미란의 꿀호떡 이후 최고 웃었다ㅋㅋㅋㅋ태연이도 저런얘기에 숨넘어가게 빵터지는뎈ㅋㅋㅋㅋㅋ
**은월 당황 태연한 척 에이, 장난친다 또.
**2동 201호]카이호 타츠야주방을 태운 자는 누구냐. 태연하게 화재진압
**A29]모플 마감 오늘까지임태연갓.....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dusdn897

From Twitter

**무살태연정형돈우결..
**물이_ss내가사는 도시에 태연이가왔었는데...비록 8년전쯤이지만 넘나후회되는것...
**이 뒤에 쿠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쳣ㅅ나바 귀여어ㅓ어뉴ㅠㅠㅠㅠㅠ 쾅쾅 그럼 막 눈 크게 뜨고 보다가 태연하게 웃을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예제학. 내 입술이 그렇게 좋았어? 또 뽀뽀하게. 이러궄ㅋㅋㅋㅋㅋㅋ
**담배를 끊지 못하는 사람들이 실은 끊으려는 생각이 없는 것이듯이, 삶은 아는 대로만 살게 되어 있지 않다. -은희경, 태연한 인생
**구르구르친구한테 너 알파고랑 이세돌 소식들음? 이라고 1국때 물어봤는데 너무 태연하게 알파고? 그러면 오메가고도 있어? 이러드라
**물이_ss방송에서 태연이라고 자막 같다붙여써요 아님 교관님 입으로 태연이라고했어요? 욕을해도 정확히 하고싶어서
**반동결]로쥬우시지마는 트랩이 제거되자마자 오이카와의 팔을 꺾어 책상 위에 넘어뜨림. 오이카와는 당황했지만 태연하게 대답하며 웃음. 우시지마는 품에서 칼을 꺼내 오이카와를 찌르려는데, 그 순간 무전이 들림. '오이카와 제거 작전을 취소한다.' 라고.

**애기만세♡ 교관이 자기소개하는데 평소 연예인 누구 닮았다는 소리 자주 듣는다고 하더니 의무학교 태연이라고
** 진사에서 어떤 교관님 닮은꼴이 태연이래ㅋㅋㅋㅋㅋ
**물이_ss교관 태연이 닮았다고 소개했다네?? 얼마나닮았는지 두고본다...
**이컨탱 저분이 태연닮았다고....걍 유머로 생각해야지...하하....
**oung 이거 뭐하다가 태연이가 언급된거죠? 짤만봐선 잘모르겠는데
**길민찬 카피페기철 뭐하고 있어 태연 사건 파일 보고 있어 기철 사건 파일 보면서 뭐하고 있어? 태연 생각 하고 있어 기철생각 안 하면 뭐할거야? 태연추리 할거야. 기철생각나는 게 없으면? 참고로 나 심심한데 태연총 가져올거야. 기철:
**덕인 초면에 죄송해용.. 진사에서 교관이 태연닮았다고 소개를..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lullulolol

From Twitter

**자탱자 그렇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딘짜 웃기다 태연이 나오는줄알고 깜놀!
**oung진사에 태연?? 뭔말이야
**탱프 교관이 자기 태연닮았다그럼
**자탱자그렇군...아니었군...의무학교의 태연이셨군
**핀탱구태연이라니 그 개그우먼쪽으로 닮으셨는데
**디트❤ 교관이 태연닮았다고 자 기소개를 ㅎㅎㅎ
**반동결]로쥬오랜만이야, 우시와카쨩. 잘 지냈어? 지금 이 상황이 태연하게 인사할 상황인가, 오이카와. 음, 그치만 나 우시와카쨩 보고 싶었는데. 인사하면 안 돼? ..난 너를 죽여야 한다. 난 죽기 싫은데. 그냥 우리 조직으로 와. 배신은 절대 안 된다.

**G] 테일러 카톤 그치만 루니, 죽은 사람은 다신 볼 수 없어! 그러니까 루시는 잊는 게 더 나을 거야! 태연하게 말하고는 1초 생각하다가 딱히 없는데, 나는?
**덕인딴 아부들은 모르겠고 태연? 아개화난다.... 어느한곳이라도 닮아야지 존낰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
**물이_ss진사왜여??태연이???뭔일있어여???
**자탱자태연이가 뭔소린가요?진사에서 태연이를 출연시키고 싶다고 한곤가여?
**ㅎ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연교관이래ㅋㅋㅋ
**반동결]로쥬알맞은 타이밍에 제 앞에 나타난 우시미자에게 총구를 겨눔. 우시지마는 완전 당황하고. 오이카와는 싱긋 웃으며 태연하게 오랜만이야, 하며 안부 인사를 하고. 우시미자는 다시 냉정을 되찾고 총을 겨눔. 그렇게 서로 총을 겨눈 채 시답잖은 대화를 나눔
**탱태연교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sourgrapesme

From Twitter

**반동결]연하녀긩탱삉진사틀어놓고 다른거하는데 방금 내가 잘못들은게아니지?? 태연?????
**담길봄애기탱연근♡태연이라니 노양심이네 진짜
**유태..태연이?ㅌㅋㅋㅋㅋㅋㅋ양심
**담길봄애기탱연근♡어딜봐서 태연
**냥이eee태연이라니 말도 안되 미쳤네 아무리 아부라지만
**이파나의무학교의 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레싱태연하게 태연이라고 말하네...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jinyeonkim27

From Twitter

**미아 무슨 태연을 닮아 교관 양심없네
**수각어디가 태연?
**기 서개@ㅅ@태연....ㅎㅎ
**하하하ㅏ 태연이요??
**ule태연?
**치군대안에있으니까 태연으로 보인거지
**기탱DJㅌ..태연..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R_edsmile

From Twitter

**늘도 탱맑음❤.....태연이요...?지금 진사보시는분...?ㅎ....
**우✌️종이 땡땡땡 태연대위님
**치에이씨 무슨 태연을 닮아
**꽃†태연 의문의 1패
**키 ㄷㅂㄷㄱㄷㄱㄷㄱㅋㅋㄱㄱㅋㅋㄱㅋㄱㄱㄱㅋ 태연하게 정리하면서 "그러게 그여자보단나은점이있으니까그런거겠지?" 하더니 오늘따라말이많네 하면서 슬쩍볼거같다ㅋㅋ
**현석걸그룹 가창력 3대장은 은지 효린 솔지라는 분들과 은지 효린 태연이라는 쪽으로 크게 나뉘내요
**heon joo lee태연♥♥♥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jinyeonkim27

From Twitter

**oki Odinson 순간 자존심도 상하고 당황해 태연하던 얼굴이 살짝 무너진다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면 제가 다시 닦아드리겠습니다.
** 선아 언니보다 못생겼어. 닿고 싶은 입술을 바라보며 태연하게 말하고. 아이돌 출신 누구, 탑 배우 누구, 다 갖다놔도 너보다 아닌 거 같아서. 너만큼 이렇게 뜨거워지지 못할 거 같아서. 그래서 지금도 꼬시잖아, 예쁜 언니.
**자민_MIN_벥 아 진심 태연 열애설때도 키스사ㅣㅈㄴ내보내서 겁나?놀랐는데;; 무슨 세상에 카메라 호ㅓ잘 높이는게 남의 사생활 염탐질하라고 있는건줄아는가
**길민찬 카피페기동찬 민켄지, 혹시 아무것도 안 한 사람한테도 화 내능가? 민태연 아니, 아무것도 안 했다면 화 안 내지. 기동찬 다행이다. 나 일주일 동안 일 안 했거던! 민태연 ... ...엎드려.
**지를 가져라 렐리아이거두번째짤주겨버릴거애 ㅋ ㅋㅌㅋ ㅌ ㅌㅋ ㅋ ㅋㅋ ㅋ태연ㄴ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ㅌ ㅌ ㅌ ㅌ ㅌ ㅌㅌ ㅌㅌ ㅌㅌ
**대만콘서트갈탱콩융콩태연이도복면가왕나왓으면
**oki Odinson 로키님께서 오해하실지도 모르니 그런 농은 삼가해주시지요 태연히 손에 쥔 것을 마저 닦아내고 허벅지로 자리를 옮긴다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leecneonjoo1

From Twitter

**키가야 하치만끙끙대거나 고민하는 건 나답지 않다. 내 행동 원칙은 언제나 '고민할 바에는 포기해라'다. 깨끗이 털어버리고 아무 일 없었다는 듯 태연하게 굴면 된다. 문제가 생겼을 때만 하는 짓이 달라지다니 그래서야 어디 불성실해서 쓰겠냐.
**우현 뒤의 크리시아 좋겠네...퀄 낮게해서 만화로 해주새오>< 힘들면 중간퀄로 두세컷만하거나 최고퀄로 넥타이가 머리띠쓰자 막 웃는 리본과 태연한 표정으로 리본 내려다보는거 한컷 글여주새오 밥버거 백만개 사드리께 지갑던짐
**죽어, 네 스스로의 의지로어... 윤아.....태연....수영....서현......유리...효연....제시카....두 명...더...있는...데.......네? 제시카탈퇴라구요...?
**레인에서 태연이 어항에 마법 ? 의 가루를 뿌리고 그걸 마시는 웬디=인어공주
**상대권찬양형 김상식이세돌, 리바이 병장 같다.. 다른 인간들은 거인한테 겁먹고 덜덜 떠는데, 침착 태연하게 약점을 찾아 거인들을 베어 넘기는...
**김김 솔로는 할일업서... 머리나 쓱쓱 쓸면서 아래가 아플 지경이니까 다 하면 아래도 좀 빨아달라고 태연하게 말했다가 저꼭지 뜯길뻔 해씀 조케따
**바타 앓이계???!?!!?!!! 하면서 온갖 물음표 느낌표 솟겠지 웃음 사태 파악 못 한 환생 제트가 워낙 태연하게 그랬고 하니 너무 당황해서 전생 주코가 막 더듬었으면 좋겠다. 머릿속에서 말 꼬이고 이건 무슨???? 상태인데 간간이 ㄴ너 지금 뭘....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herb_flavorS2

From Twitter

**형코난은 사람들이 모두 시체 앞에 두고 태연허다
**스니티 발미아드바다 밑에서 이야기하는 것처럼 침착했지만, 약간의 운율감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목소리였다. 농담을 재미있게 꾸미려는 사람의 가짜 태연함 같은 것은 느껴지지 않았다.
**조_태연에게
** 정, 19 존나 돼지 되면 모른척해야지. 농담인듯 진담인듯, 태연하게 거짓말을 쳤다.
**캉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저렇게 태연하게 엉덩이를 대고 앉을 수가ㅋㅋㅋㅋㅋㅋ다른 남돌은 성희롱이다 뭐다 일단 피하기 일수인데ㅋㅋㅋㅋㅋ
**꿀벌6. 제 얘기도 귀담아 들어주시는 따뜻하고 배려심있는분. 여린 속을 티내지 않고 태연하게 포장하시는 슈 choux 같은 분. 탐라에 데트스포해서 죄송하고 나좋아해주시는분 같아서 마음이 든든해지게 만드시는 분. 아멧 ㅌㄲ같이 가주실 론론맘. 마돈크때봬여
** 태연 인 하겠습니다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EWBF140801

From Twitter

** x spring blossom 소미 소희 결경 수영 슬기 승완 신비 소정 미주 지애 초롱 보미 태연 미영 등 있습니다!
**이와지마 시즈오 스토커 bot─설마 가드레일을 뽑아서 싸우겠다는 건 아니겠지…. 허나 바로 그 '설마'를 태연하게 저지르는 인간이 헤이와지마 시즈오라는 사내다. <2권,제 6장,이자야>
**물이_ss진짜 태연이 키우고싶다
**-m-max? 숨 그럼 걸어와서 깨진 유리 하나씩 손으로 집어서 정리하면서 신자가 성당을 찾는데 이유가 필요하냐고 태연하게 말 걸 것 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태연이는 라이브 천재지? 😊👏👏
**니160312 Mercedes Fan's Night by 또라 태연 - 아이 #Taeyeon #태연
**미지관리를하자 망할테지만 아성이 명루한테 허벅지 뒤쪽만 피멍들도록 맞으면서 서럽게 울다가 플레이 끝나면 태연스럽게 형님 옷시중들고 막 마악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EWBF140801

From Twitter

**키이레는 비키니 태연이는 원피스
**커미션 ing) 회장님 옆, 류화 4 태연이랑 버벌진트가 부른 거 아이던가.. 5 부정교합, 매섭게 생긴 거..? 6 맥주 한 캔~ 세 캔. 보통 한 캔 넘으면 알딸딸하다. 7 사진첨부!
**유아 나 태연 입덕 할 거 같은데
**3소원 - 수영 / 예린 - 윤아 / 유주 - 태연 / 신비 - 서현 / 정연 - 써니 / 다현 - 효연 / 나연 - 티파니 / 쯔위 - 유리 / 지효 - 제시카
** 로우 임신해서 가뜩이나 감정 오락가락하는데 스티븐이 집착하는거에 넌더리나서 너때문에 이게 다 뭐냐고 울고 짜증내면서 베개집어던지면 너무태연하게 베개 한손으로 받으며 그래도 경위님 밖에 돌아다니게 해드리잖아요 이래서 로우 소
**태연 뒤 화관花冠 껴안아주면 태연이 순간적으로 자기가 자제력 잃을까봐 무서워하다가 둘다 죽었다는거 인지하고 향이한테 매달려서 막 울거에요..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하면서 다른말 못하고..
**복치갱들이 떼거지로 와서 사업장 다 부수고 죽도록 맞아도 사람 안 쫓아내고 계속 도와주면서 태연할 수가 있겠지 r 하긴 처음부터 그쪽 세계 선생님한테서 출소하고 찾아가라고 편지를 받은 인맥인 것이다 애초에 보통 인맥이... 아연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871102

From Twitter

**달 전 어디에도 있고, 어디에도 없죠 엣헴 그런 괴물이니까요? 태연하게 거짓말을 늘여놓았다. 이곳에 온 뒤로 는 것은 거짓말 밖에 없다..!!!
**길민찬 카피페민태연 곰돌이 푸라는 그림책을 봤는데 말이야, 곰과 호랑이가 함께 다니는 건 이해가 되는데 돼지와 토끼는 왜 함께 다니는거야. ... ...비상식량이야? 길수현 ...
**도사태연없인 못살아
**장군 삽니다 다 삽니다 -김돕 태연은 진짴ㅋㅋㅋ도화지같은 미인 얼굴의 최고치니깤ㅋㅋㅋㅋ아냐 너도 잘 어울릴거임 뭔가 너으 이너 소녀함과 엄청 잘어울리는 머리라고 생각했쟝...
**연아틴트보다가 태연이보고 나같은 건 꾸며도 .... 자괴감만 느끼고 나왔다 으어아어ㅏ어어아
**온 부스 구하는 은우 for HQ 나 지금 니 트윗보고 태연 i 검색하고 왔는데 뭐냐 이 여신은... 나 이런 머리 하고 싶어 그치만 내 얼굴은 태연이 아니지ㅠㅠㅠㅠㅠㅠ
**다하 괜찮아요 후배님, 막대사탕이잖아요 ^^! 흔드는 대로 흔들리며 태연하게 말을 뱉는다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ryuhwa_ssul

From Twitter

**차 이름이 초태연?
**2연8아.. 김용선 앓다가 요즘 내태연이한테 소홀했어 슈발........ 나란년 걍 맞아야되 헝 이랗게나 이쁜 태연인데 ㅠㅠㅠㅠㅠ
**장군 삽니다 다 삽니다 -김돕 오 대박 그거 좋다 먼가 태연 i 때 스타일링같이...!!! 라고 쓰고 있더니 이미 물결펌까지 로망이라고 써놨군ㅋㅋㅋㅋㅋ아 좋다 완전 이쁠거같음 그때는 스가ts다...!!!
**붕시즌 하염 (약간 정신나감 주의) 까와이한 표정으로 태연하게 모래성 뿌숨! 하는 애기골리는 제가 납치해버릴 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에엥 애기골리 이리온8m8m8m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성규만의 어화둥둥 내태연 ♡ #성규태연
**치바나 치즈루유탄이랑 윳키는 역시 클론이 아니구나. 윳키 넌 그런 위급한 상황에서 태연하게 만화나 읽고….
**진심없는 만남 이별 표정은 태연해하며 떼어냈던 내 안의 사랑 잠들어있던 내 사랑을 일깨워준 사람 가벼운 관계 배려없는 말투에다운 되어있던 뻔한 일상과 작별 할때야-프라이머리-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thsutleo0427

From Twitter

**레^♡^ 5. 태연 U R 이거 다아실듯? 태연노래도 심지어다조아여..
**yhyun3471태양아태연아사랑해♥
**길민찬 카피페민태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 글자 단어는 뭘까? 사랑? 부모? 송기철 송 형. 민태연 :
** x spring blossom 늦어서 죄송합니다 호석 남준 승철 지훈 민혁 성재 명수 홍빈 한빈 진환 주혁 예림 슬기 승완 신비 소정 다현 채영 태연 미주 지애 초롱 보미 소혜 소희 결경 등 있습니다
**연아 태연이가 내 이름을 불렀어
**y luv my little tv!소미 세정 진리 수지 지은 주현 예림 지애 나연 수영 솔라 소희 혜리 결경 정수 채연 유정 미주 태연 나영 지연
**MLT' 오늘 홍보는 끝👧 소미 세정 진리 수지 지은 주현 예림 지애 나연 수영 솔라 소희 혜리 결경 정수 채연 유정 미주 태연 나영 지연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From Twitter

**ree Paul남자는 김우빈 인장이나 송재림 인장이 제일 좋다 흐뭇 김성규나… 여자는 걍 다좋다. 예쁘면 장땡. 요즘 꽂힌 연예인은 윤아… mm 태연은 그닥…
**차 맞을 걸 그리고 태연 드레스 3000이라고 했던 것 같음
**osce te ipsum 고마워요 하아아아아 수지였나 태연인가 오유였는지 잘 모르겠는데 암튼 있었어 내 주인님... 안 접을게요 어우 죽기 싫어서라도 안 접어야지...
**코아4. 태연 I 자주 들어요
** ㅈ ㅁ태연→유주 제시카→지효 써니→정연 티파니→나연 효연→다현 유리→쯔위 수영→소원 윤아→예린 서현→신비
**쁨 그럼 존이 데이브 두 손 꼭 움켜쥐고 확 돌아누워서 얼굴 가까이 하니까 데이브가 키스하는 줄 알고 놀라서 가만히 굳어있는데 존이 태연한 표정으로 두손 안에 꼭 잡고 있는 데이브 손 따뜻하게 입김 호호 불어주는 엔딩으로 해요♡
**태연 뒤 화관花冠길란들 전부 죽이시는구나... 기태연은 솔직히 허무하게 죽을 애가 아니라서 으음.. 어쩌지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From Twitter




태연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

태연 벤츠콘서트2016 쌍둥이자리 교관 기철 수영 스케치북 미주 유희열의 닮았다고 소녀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