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20:06 ALL

**반동결]가리옹 오타낫어 태미아니고 설현이 ㅜㅜㅜㅜㅜ악 진짜 설현이 걸그룹 뺨 3대씩 후려치는 외모라고!!!!!! 진짜 진로는 모델아님 배우아님 아이돌로
**반동결]가리옹 이미 헤더로 투샷을 넣ㅎ엇다 ^^. 설현이 쓰담쓰담..인쇄인쇄
**반동결]가리옹 아냐 합칠려고 일부러 색도 맞췃는데!!!!!!!!!!!!!!!!!!!!!!!!!!!!!!!!!!!!!!!!!휼ㄹ쩍........설현이 우주존예보쓰
**리 ㅋㅌㅌㅋㅌㅌㅋㅋㅌ아나ㅏ난 태미만 볼거ㅓ야!!!! 설현이ㅣ따위 치워버렸ㅅ!!!!
**척쿰척한강괴물한국남성 논리 36 '설현을 모델로 쓰는게 왜 성상품화야 니네 다 설현 안티냐? 그냥 걸리버처럼 묶여있는건데? 이걸보고 이상한 생각을 하는게 문제가 있어보이네 . 그냥 묶여있는건데 그게 뭐 성상품화야 몸매때문에 열폭하는거지 그게 '
**반동결]가리옹 우리 이븐 설현이좀 바주세요
**acebook김민정★+4=1설현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b0iam

From Twitter

**acebook김민정★장도연+현정은+주순옥+오현주 19뉴스채널조선 =1설현
** 무우리설현이~
**인생....어디..."인상적은 아이돌 그룹 멤버는 없었느냐"는 추가적인 질문에 "AOA의 설현을 알고 있다. 길거리마다 그의 사진이 다 붙어있다. 어떻게 그녀를 모를수가 있겠느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acebook김민정★김부선+신연희+이순자+정몽준=설현
**반동결]가리옹 우리 설현이 섹시한거 보느라 바빠욧..! 설현이 진자 개이뿌다 ㅠ.ㅠ!!!
** 무 ?? 그냥 찬미가 귀여워서 최애는 아직도 김설현인데
**던의 비 오는 거리 카피페설현 1달러는 소중합니다. 조슈아 왜? 설현 조슈아. 만약 999,999달러가 있다고 하면 어떻겠습니까? 조슈아 !! 1달러가 더 있으면 좋겠어. 설현 그런거에요.

**덕 서미으 갑자기 왜 이졸데가 품절사태인지 모르겠드 분명 3,4개월 전엔 아는 사람만 알고 리뷰도 없던 놈이 설현이 썼다고 해외세포라까지 품절되는 이유가 ㄷㅐ체
**으로 더 나아질 람쥐설현이가 퇴근을 알려드립니다.
**구마라떼고딩친구 프사상태가 설현이야ㅋㄱㅋㄱㄱ
**OA_김설현 여기는 AOA 김설현이에요!
**OA_김설현안녕하세요! V★S에 환영해요! 저는 AOA설현이에요, 만나서 반가워요 잘 부탁드려요! Enjoy your stay at VS!
**오타이문득..설현이랑 알파고가 연애하면 어찌될지 궁금해진다. #설현 #알파고
**징어(고삼반동결) 아 그리고 설현광고 하나 나온다에 건다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server2kx

From Twitter

**오타이 ㅋㅋ.문득..설현이랑 알파고가 연애하면 어찌됳까..궁금해집니다.
**꼬 님과 다꼬사무엘은 아내를 잃고 설현은 좀비가 되었지만 연구원은 그 좀비한테 깔려서 뒤져따.
**불어 가자설현이 선거하라는데 선거합시다...ㅋㅋㅋ
**력넘치는캔들 우리 윤설현님께 왜그래요!!!
**실 요새는 아저씨들에게 설현이 대세
**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설현의 화장품편~~
** 왜그래진짜님들 저 설현봄

**MLT' 오늘 홍보는 끝 소원 엄지 p혜리 예린 세휘 현아 다솜 은지 윤아 보영 민아 혜정 설현 아린 지호 유아 더 드릴까요?
** 왜그래진짜아큐브설현..
**덕 맘편히 설현이를...
**치파치리스근데 나 우주소녀 간거아님 예전에도 설현 임나영 주결경 닉네임에 붙이고 그랬음 곧 바꿀꺼임
** 무아니 그냥 김설현이짱
** 무김설현 같이 잔망오져야지 하비
**치파치리스 설현 순덕일때도 안했어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Hi_HANO_

From Twitter

**향보세요 람쥐집에 오고 있었는데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 플래카드? 로 설현이 있는 걸 봤다. 설현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되도록이면 어린아이나 20,30대 청년들을 노리는게 더 낫지 않았을까 싶다. 예를들면 "우리 아이들이 좀 더 살기 좋은 첫걸음입니다"
**리야굿즈적당히사자!★ 설현이 축하해!!! ㅎㅁㅎ~~
**eolhyun❝AOA's 김설현 설현아리❞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 사문쌤 설현의 존재만 좋아하고 맴은 별로라는 식으로 말하듯하는데 ㅁㅁㅁ는 좋아함 진짜 원래 개호감이었는데 ㅈㄴ비호감됨
**안결19일날 설현팬싸던강
** 무아 김설현 보고싶다
**구마라떼나도 설현이 이번아니면 보기 더 힘듬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whitecanvas__

From Twitter

**사랑해래ㅠㅠㅠㅠㅠ김설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하자..
**자하기 싫은 탐라의 17세 여고생 그럼 난 설현 데려갈래
**ARU(한달뒤에 봅시다)김설현은 다녀오면 인기쟁이되요 ㅋㅋ
**빛 설현이는어쩌시고
**루님 주거써여 우리 예쁜 류형제... 쓰담 주화엉야. 근디 한대만 차도 미안타고 하드라. 깔깔 후연누나.. 설현 누나.. 무릎 박살 ?
**he 정말 절약맨설현 보고 싶다...
**전기사라설현 넘예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Grattang0912

From Twitter

**이핑크사랑(=오하영사랑)+베스티사랑설현찡 엉덩이가 이쁜듯
**ollback Seolhyun?RT wanna_gum160311 헤지스악세사리 팬싸인회 #AOA #설현
**하스즈키 아이리 설현 닮은 것 같은데 저만의 생각이네요
**IE 맞아...! 유괴!!! 어느 놈입니까... 부들부들 ㅠㅠㅠㅠㅠ 그부분에서ㅏ 으아 했는데 ㅠㅠㅠ 설현이 직업이다 ?
**pring of 2016 늦어서 죄송합니다 > 결경 신비 예린 휘인 솔라 설현 태연 지연 예인 미주 승완 슬기 나연
**디!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이님~~~예뻐요~~~~~~^^설현급 여신 포이님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계정입니다^^ 알계도 아니고 포이님께 나쁜감정 1도 없으니 알아두세요~~~^^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newsfactv

From Twitter

**uㅈe 근데 어쩔수 없는게 저도 집와서 사진열어보니깐 설현이 얼굴은 까만데 조명은 엄청누렇고 배경은 파래서 색을빼든 밝기를 올리던 화벨이나 색감이 매우 그지같앗던... 도중에 스트로보라도 섞이면 진짜gg ㅠㅠㅠ
**이이쁘면 뭘해도 이뻐. 설현, 눈감아도 누워도 빛나는 미모.."졸려"
**이블설현아 내가 선착 80명에 들을 수 있을까?
** 무 진짜 설현인...후...
**주김설현 간짜장과탕수육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덕저 설현이 보러갈 수 있어요!
** 무김설현으로 주변을 가꾸자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pathofsage

From Twitter

**ㅎ설현이는 너 모르구
** 무설현아 난 아무데도안가
**뤵묘하게 닉 표정이 에스케이텔레콤 설현 같고...
**삼윤예옝해인이 혹시 덕후니..? 설현이랑 피에스타 현아 설리 수지 팔로 해놓은거 ㅙㅔ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olhyun❝AOA's 김설현 설현아리❞ 만나서 반갑습니다✨💞
**주까아 맞다 김설현이였지;;
**메인트 확인] sel 눈 동그래져서 두리번두리번 엄청 쏘다니면서 둘러보고다닐것같은.. 민폐 안 미워해..ㅠ..ㅠㅠ..흑 설현이 답록 보고 생각난거지만 고록에 나온것처럼 렴이 유괴당한 적 있었어여 죤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ClearShot1022

From Twitter

**메인트 확인] sel ㅠ..ㅠㅠㅠ...걘..몰라요 설현이가 넘 착해서ㅠㅠㅠ 죤
**eolhyun❝에이오에이's 김설현❞ 😽😻💞
**주까 는 설현이 봐야지...
**나.설현포즈 #AOA #AOACREAM #YUNA #유나
**H] BAP_Youngjae 정말 고맢당 설현아!
**ollback Seolhyun?RT dongdong_muse160311 헤지스 팬싸인회 #설현 #김설현 #aoa #seolhyun Official_AOA
**프슈 루나라구~ 설현폰있다 힣ㅎ 마이리를ㄹ걸오늘도보는군~ 찡긋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seolhyvn_

From Twitter

**슿흣다섯시에 까와이이한 설현님 뵙고 출근?하게되면 하고 아님 말고 저녁에 영어과제하고 일요일날 용님뵙게 일찍 자.....나? 자야지
**청객no설현 no라이프
**난아설현은 어떻게 가슴크기가 늘었다 줄었다 하는 거지?
**eyDay 설현이는 등신대나 티비광고로 보는것
**주까 말고 설현
**OA_민아#FNC 제작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 #ClickYourHeart >에 까메오로 출연하는 #이국주, #AOA #설현, #AOA크림 의 스틸컷을 공개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이비유정 요즘 뭐만하면 갓설현, 갓수지 붙이는데 제발그러지 않으셨으면....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jsh07081

From Twitter

**폭안함설현 정말 이쁜데 마케팅들이 다 이성애자 남자 눈에만 맞춰 활용하다보니 컨셉이 다 비슷하고 지겨움...저정도 외모인애를 저렇게밖에 활용을 못하니.....게다가 마케팅팀들 상상력도 딸리는듯...
**리에스♡내가 제일 좋아하는 설현짤 두장
**리에스♡설현이 갈웜인가....내가볼땐 흑발 다크브라운 잘어울리는데
**ollback Seolhyun?160310 Marie Claire Film Festival by 이데일리 2/2 #AOA #SeolHyun #설현 #雪炫
**hewi Kim설현 언니, 진짜 예쁜 😆😁
**할머니 설현이는 아직 많이 어려서 보살핌이 필요해요. 설현이 그곳에서 잘 보살펴주세요.
**그러고보니 우리 할머니랑 설현이는 하늘나라에서 만났겠네. 우리 할머니 설현이랑 설아 못 보고 떠나셨는데 설현이가 먼저 할머니 만나게 됐구나.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seolhyunq

From Twitter

**arbil개막전 재밋겟다 저는 설현이보러갈게여
**오늘 일 하는데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 중간 중간 설현이 생각이 자꾸 나는데 나도 모르게 막 울컥해서 눈물날 뻔하고...
**arbil워후 김설현 빛나요
**리에스♡아 설현 넘나예쁜 ㅠㅠㅠㅠ
**ㅋㄹ설현이💋
**¤lye설현이다... 오늘 엄청 추웠다.. 차에서 내려서 걸어오는거 보는데 나까지 배로 추워지는 느낌이었다.....
**ngel이와중에 김설현 왜 이쁘냐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heekori

From Twitter

**ollback Seolhyun?160310 Marie Claire Film Festival by 일간스포츠 2/2 #AOA #SeolHyun #설현 #雪炫
**경화면미리진짜 설현이같다
**lenda winona➰설현 언니 왜 이렇게 예뻐 *_*
**구마라떼옴매 설현이추웠긋ㄷㄱᆞㅠ
**u Min Joe 설현누나 밖에 추운데
**설레임설현아....
**eolhyun160310 마리끌레르 영화제 포토월 #AOA #설현 preview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aries_mingyu

From Twitter

**바테인김설현 미모보소
**적의 남자설현찡
**OA_김설현 요리사? 그럼 음식 좀 가져다줄래요? ㅋㅋ 아 맞다.. 몇년생이세요? 그냥 설현이라고 불러요. 😅
**레땅설현 닮고 싶다
**현 네, 설현아. 천마요
**치파치리스 미친.. 설현못본지 5달..
**레땅하아..설현 너무 이뻐 ㅠㅠㅠㅠ❤️❤️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seolhyunq

From Twitter

**라임 LV.20나 지금 지마켓 마케팅에 혼란스럽다 ㅋㅋㅋㅋㅋ 무려 페북 광고까지건 이벤트인데 지마켓이랑 아무 연관도 없고 그냥 설현이랑 데이트하는 설문임 ㅋㅋㅋㅋ
**치파치리스김설현 오늘 근1년동안 가장 이쁜듯..
**약맛 (D-21) sol폰 설현폰 제작가능한가요??
**이트캔버스#지민 #찬미 #유나 #설현 #AOA 아 그림그리고 싶다아아 타블렛 한국에 입고될 때가 됐는데... 왜 연락이 안오즤..
** 무 그래요 아진짜 후.... 내일 김설현보고싶은데
**KG * トカガ설현우리학교나왓움
**노어딜보나 설현이 ! ㅖ븐설현이 !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newsen_t

From Twitter

**노이번 선거 홍보대사 설현인데 포스터 진짜 이쁘게 나왔다
**9 우리 학년에 연예인 달믕ㄴ 애들 진짜 ㅁ많음ㅋㅋㅋㅋㅋㅋ지코도 있고 하지원이랑 설현이랑 악뮤에 수현이도 있음 딴애들도 ㅣㅆ는데 기억이안난다
**엽 명주랑 영주랑 아마도 같은 학교... 이 학교 오려고 주소도 바꿨어. 부동산에서 3만원 받더라. 그냥 있었음 설현이 모교 가는건데 ㅜㅜ
**별보나 우주소녀 좋아하기전에는 설현 좋아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우소가 짠! 하고나타났어ㅠ♡ 우소 딱 내 스타일이야ㅠㅠ 그치 연예인으로써 좋아하는거니깐!
**돈석 설현님~~블렉드레스이쁘다 >_< 여신설현화이팅!!!
**킬 @ 東京 D-13설현 너무 말랐다
**b설현니뮤ㅠㅠㅠㅠㅠㅠ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kvwovvv

From Twitter

**너지진희 설현 안성기 오광록 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A ELVIS 준수 크 우리설현이 이뿌네. 이런것을 심멎주의라고하나???♥♥♥♥
**경화면내일 설현이보러가자
**우P.설현아ㅠㅠㅠ
**이트캔버스보직 이동하고 일을 안그래도 더하는데 다 해주니 끝도없이 요구하네 급여 오르는 것도 아니고 ㄹ 빡침 여러분 악덥업주는 꼭 피해가세욧 +_+ 이렇게 부들거리는 이유는 20일 설현이 팬싸 안보내주려 함;; 그동안 휴일도 공휴일도 일해달라는거 해줬더니
**랑설현이라 봐줌 8ㅅ8
**구마라떼설현이넘넘이쁘다ㅠ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stoodotcom

From Twitter

**ㄷㄹ 스박님 배갈 빠지셨다니... 이제 전 시즌 다 보고 영화판 보고... 부머 넘 이쁨 설현 닮음!
**너오늘 마리끌레르에서 설현 찍으러 오셨다던 찍덕분 이병헌도 찍으셨을가..
**감가상각 ⬅⬅⬅⬅ ➡➡➡ ⬅➡⬅ ➡➡⬅ 설현공략커맨드
**유근데난왜 설현이 예쁜걸모르지? 아무리봐도 사람들이?할만큼예쁜지진짜 모르겠다...예쁜데...확실히 예쁜데 그게 수지나윤아급인지 진심모름...
**시시피 존 (정당투표는 노동당)알파고의 바둑보다... G마켓의 "설현과의 소개팅 시뮬레이션★"이란 광고 프로션 트윗이 더 SF적으로 보인다...
**우면_바로_자오설현이 소개팅 하겠냐는데 왜 난 여기서 탐라를 못넘기냐 이뻐가지고ㅠㅠㅜ
**ngel설현이는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Arcturus127

From Twitter

**ollback Seolhyun?RT _seolhy160310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이게 얼마만이야.... 보고싶었어 설현아ㅠㅠ




설현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ssulfacebook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pathofsage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yn_s_3012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strongRengreng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DC_T_ree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bible0108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seolhyunq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pathofsage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DC_T_ree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koyura22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3B1YpLWTiGJTjsx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in_nong05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3B1YpLWTiGJTjsx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3B1YpLWTiGJTjsx

설현 마리끌레르 영화제 뒤태 의상 제5회 만나서 팬싸인회 유나 사진 청바지 Daniel_G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