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9:56 ALL

**onnie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아갈 것이고 또 견뎌낼 것이고 그렇게 살아갈 테니까. 음 윤하씨도 늘 힘내세요 항상 응원할게요. 이 말을 하고 싶어서 쓰기 시작한건데 쓰다보니 이야기들을 늘어놓았네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기를!
**의꽃슈가님☆(이쁨꽃도ㅐ지은지) 헐ㄹㄹ고맙옹윤하양♥♥♥♥
**onnie#nowplaying 윤하 - View
**EAN 당윤하져 허억허억...
**향 헉 윤하 머리했어 8ㅅ8??
**금조의 개.세정이는 볼때마다 장윤하 생각나서 기분이 이상함
**현목윤하경의 미모는 항상 빛난다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Ki_wa_no

From Twitter

**ahyun Gu 집밥도 먹고, 간식도 먹고, 과일도 먹고 편안하게 쉬고 있어요 그동안 쌓인 피로가 싹 풀리고 있어요 ^^ 윤하씨는 일요일 편안하게 잘 보내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티창고나는 오늘 헤어진 것도 아닌데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무한반복 듣고 있다. 그리고 왠지 옆에서 같이 울어줬으면 좋겠다.
**한동영상너 윤하랑 잤지? 수연, 이것 봐
**향[雪香]약속으로 묻은 나날 속에 행복은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분명 모든게 그대로일 수는 없으니까 전하지 못했던 마음들은 왜 언제까지고 남아버리는 걸까 시간은 결코 돌아오지 않아 - 윤하, 風 바람 #자동
**덩민정★윤하 저거 영상 뭐옄ㅋㅋㅋ 태양의후예 대산가?
**ungeun Joanna Je 그 사람 특유의 목소리나 억양이나 자세도 있지! 내가 맞힌 사람들 에일리 교포라서 발음이 어눌함 선율 고음 듣고 남자라는 것까지만 맞힘 이수영, 강남, 제시, 개코, 윤하 언니, 태일 오빠 등등 목소리
**향 웅? 윤하 무슨일이야 8ㅅ8

**페브리즈!!!!!♡-♡]유니 2알티..! 요즘듣는 노래.. Start dash, 미열에서 미스테리, 그것은 우리들의 기적.. 뮤즈 시간을 달려서 여자친구 , 윤하 우산, 에일리 저녁하늘
**하의 진서 호모 ㅅ새 윤하아아ㅏㅠㅠ퓨ㅠㅠㅠ
**덕샤덕3번째로는 김성규의 '답가' 소개할게요. 이것도 기타 반주가 잔잔해서 좋아해요! 박윤하님의 피처링도 잘 어울렸고.. 무엇보다도 가사가 정말 예뻐요.
**비윤하-기다리다 오이카와 짝사랑
** 딩0429짭윤하시
**전거 갤러리 윤하옴?
** 菅井トム 2X3Y진짜 윤하 개명곡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HuRiJia007

From Twitter

**섴양일(신야/루피) * 보나후후후😀😀♥️ 드디어 머거따....! 윤하님이랑 데이튜 중..😶😶♥️
**뒤졌단다?❅ 온스테이지 213. 주윤하 - 우리들의 크리스마스 - from YouTube #Nowplaying
**한동영상이제 물고기 키우게 생겼네 너 윤하랑 잤지?
**ina김뎅선생이랑 윤하랑 듀엣한 곡의 전재를 알았을 때 아주 깨춤을 췄더랬다 그나저나 이번에 한국 가면 진짜 김뎅선생 솔로곡들 구매 좀 해야지 멜론은 안 되더라구요 맥으론.... 내 바람의 노래.......
**ulie 우산도 좋습니다 ㅠㅠㅠ 전 현재 활동하는 솔로 여가수 중 최고가 윤하라고 생각해요 진짜
**ina#NowPlaying 윤하, "우산"
**ulie 윤하 목소리 너무 좋습니다!!!!

**ina윤하 노래 듣고 자야지 하루에 네 번 사랑을 말하고 여덟 번 웃고 여섯 번의 키스를 해줘~
**노래추천] Ballon's bot좋아해-윤하 #자동트윗
**an다음주 내내 뉴욕 날씨 흐림. 갑자기 토이, 윤하 오늘 서울은 하루 종일 맑음 생각나서 반복재생 중. 윤하 빨리 쾌차하길.
**락이안됩미다 폰정지아 닉주디 키차이보니까 윤하랑 정준영이랑 같이 나오는 그짤 생각난다
**정마귀예전엔 파이널 라운드에서 한승연과 윤하 사이에서 꽤나 오랫동안 고민했었는데 어째 그때보다 지금이 더 어려운것 같다
**빠트친이 필요한 지지이거 한달쯤 하면서 처음나온 윤하관련키워드ㅠㅠ 감동
**애인 여신이라 쓰고 윤하라 읽는다!!!!!!!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taeng_lyrics

From Twitter

**애인 윤하야 너밖에 없다!!!!!
**이린 져지 공구하는 2N 윤하마!!!!!!
**E컬러링 바꾸다가 컬러링 보관함에 있는 윤하노래 소시노래 듣고 갑자기 꽂혀서 풀버전 듣는데 아무런 감흥이 없는거시다... 나중에 시간 많이 지나서 레벨노래든 뭐든 듣고 또 이러면 개현타올것 같다...뭔가 허무해
**eiko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뷔일 헐 저 윤하였나? 가 부른 서쪽하늘 진짜진짜 좋아하는데ㅜㅜㅜㅜㅜ 흑흑...저를 소중하게 여기셨다니 진짜 감동ㅜㅜㅜㅜㅜ 라임님 사랑해여💙💚💛💜
**무설레임 뿐야 니가 바랬던 건 처음 뿐이야 니가 날 바라본 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다른 이윤 없어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피니트세젤좋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subin1116

From Twitter

**ong_bot-by lsw#윤하-편한가봐
**무또 너를 만나 여전한 모습으로 날 따스하게 안아줘 소리없이 부서져 내 시간은 꿈에서조차 멈춰서 있어 /윤하, 소나기
**의 조각#NP 윤하 - 기다리다
**설의 핵폐기물 마일#자캐의_머릿결은 윤하겉으로 보기엔 좋아보이는데 실상 개털 슌나쁘진 않지만 아주 좋지도 않다 하쿠찰랑찰랑. 부럽다.... 으득ㄱ...
**설의 핵폐기물 마일#자캐가_외로움을_타는_정도 윤하애초에 정이 없기때문에. 다만 스승을 예외로 함. 슌본인은 자각하지 못하지만 외로움을 매우 많이 탄다. 사랑에고픔. 하쿠혼자있을 때 씁쓸함을 느낄 정도로. 어른이다.
**설의 핵폐기물 마일#자캐는_히어로와_빌런중_어느쪽 슌음..어....둘다 섞은 다크히어로..? 하쿠히어로 윤하빌런 마다라빌런 갱생여부 유
**향[雪香]천년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 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 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 윤하, 기다리다 #자동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rodfks

From Twitter

**반동결] '루' 우산도 좋고, 윤하도 좋고, 에픽하이도 좋고, 에피톤도 좋지- 에피톤 선인장도 좋다ㅠ
**탕인형→생강까까재클린하고 침윤하고 리터의 공통점은 기어코 내가 탐라대화를 만들엇다는 점,,아닐까,,, 멘션 개귀찮아함,,,
**향[雪香]손 내밀면 닿을 듯한 그대의 얼굴에 가슴이 두근거려 견딜 수가 없어 가까이 있어도 알지 못하는 그 마음이 안타까워서 오늘은 숨겨왔던 나의 마음 이젠 솔직하게 고백할게 - 윤하, 한 우산 아래 #자동
**누고막이 윤하 잊으려구...
**브님 손에 초코릿을 드세요^^ 23. 우산 feat.윤하 -에픽하이 다들...아실듯.....명곡.... 이거 윤하님 버전도있어여
**대 칲동재가 관자놀이에 총 겨눌 때 순간 윤하 생각이 났ㄷㅏ.. ☆
** ̗̀ 사슴 ̖́-국내 콘서트 중엔 꼭 가고 싶은 곳은 소라누나 윤하 브콜 화요비..는 화요비 콘서트 하긴 하나..훌찌럭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fnql2390

From Twitter

**태찌개7반보고싶다 현우재윤진우기현윤찬지환필규범수종남동규윤하인영슬범
**캐병자 렛님윤하배꾸도 쩔어준다
**린 윤하언니 목소리 박제해야됩니다. 타블로 작사능력 박제해야돼요.
**린5. 에픽하이의 우산 feat.윤하 . 처음 시작할때의 빗소리도, 윤하의 맑은 목소리도, 에픽하이의 랩핑도, 가사도 멜로디도 너무 좋은 노래. 짐작하셨겠지만 이것도 역시나~ 무한반복했었슴다ㅋㅋㅋ 이거쓰느라 되게 오랜만에 듣는데 좋네요 가사너무좋아요..
**거스♬ '추억은 아름다운 기억' - 윤하 ♪
**성우케이 웨이브 온라인 주문... 근데 윤하 있는거 맞나? 태연 정준영 얘기가 다 인거같은데ㅋㅋㅋ
**마루윤하고주니고어반이고 하나같이 떡밥이 없는....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fnql2390

From Twitter

**거스♬ 'Rainbow' - 윤하 ♪
**한윤하 목소리 넘 좋네
**들꽃 저때 스탠딩 개핵이었음 좌석이 개꿀일줄 누가 알았겠냐고,,, 무대 개높아서 윤하언니가 우리구역 반대쪽에 가버리면 아예 안보였음ㅋㅋㅋㅋㅋ 뭘하는지 뭔표정을 짓는지 1도 안보임ㅋㅋㅋㅋㅋㅋ
**얌얌걸~ 힙 7. 과 전체에서 가거나 사람 많은 자리 혹은 잘생긴 남자가 껴있을 경우 걸그룹 신곡 메들리, 친한 애들끼리 갈 땐 무조건 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가끔 뭔가 매력 어필해야겠다 싶을 땐 윤하-멀리서 안부
**동결 블코 윤하-널 생각해 악동뮤지션의 이찬혁님이 프로듀싱하셨어요!!!피쳐링도 하셨는데 랩 부분이 좋습니당 배경에 깔리는 효과음이 좋아요!! 노래도 좋궁ㅎㅅㅎ
**병 하루에 네번 사랑을 말하고 여덟번 웃고 여섯번의 키~스~를 해~줘~ 입니다 윤하노래예요!
**ahyun Gu 저는 오늘은 일찍 자려고요 어제도 별로 못자고 대구 내려와서 깊은 잠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편안한 새벽시간 보내고 좋은 꿈 꾸면서 푹자요 윤하공주님❤️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lleowlleow

From Twitter

**외계인 윤하-기다리다 태연-만약에
**콘 다녀온 수민#NowPlaying 윤하 - 봄은 있었다
**in_ 4. 지금은 edeN 재생중입니다 요즘 꽂힌 가수는 윤하
**아바 외 300명 외 20명윤하윤님 이상한데 염통 던지지 말아주세요ㅠㅠㅠ
**MYSTERY6v6] LOVER4. 윤하 - 기억 윤하언니 넘 좋아해요 엉엉 옛음반도 현음반도 음악색은 많이 다르지만 꾸준히 넘 좋아하는ㅠ0ㅠ
**향[雪香]비오는 거릴 걷다 수줍은 웃음이 나 내 볼에 너의 입술 사랑은 빗소릴 타고 - 윤하, 빗소리 #자동
**우맛나나바윤하의 라디오 컴백이 필요해 목소리 들으면서 위로 받고 싶다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commu_00x00

From Twitter

**이연극남는표는아잇에게 저 쫑앙콘갔다온뒤로 하루의끝 들으면 펑펑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따뜻한겨울도 장난아닌ㅠㅠㅠㅠㅠㅠㅠㅠ에픽하이랑 윤하언니가 부른 우산들어보세여.. 아니면 에픽하이랑 이하이가 무른 춥다들어보세요ㅠㅠ저 울고싶을때 듣는주노래중2개에요ㅜㅜ
**작 중인 [Dimension] 4.뭐야 왜 늘어나?! 에일리보여줄게. 에일리Heaven 에일리U&I 에일리노래가 늘었어. 유미별 김아중별 김아중마리아 버벌진트충분히 예뻐 마야진달래 꽃 마마무음오아예 윤하기도 T 윤미래너의 얘길 들어줄게
**데이터X] 멘탈이 탈탈 털림 4. 윤하 - 추억은 아름다운 기억, 아스트로 - 풋사랑, - 린,레오 - 꽃잎놀이, 방탄소년단 - 커피, 버터플라이
**성적인 토도마츠운명 위에 스쳐 지날 작은 헤어짐일 뿐 결국 다시 만날 우리라고 나 믿고 있어 돌리고 싶어 사랑한 그 자리로 <윤하 , 소나기 中>
**이연극남는표는아잇에게 12. 우산 - 에픽하이 feat.윤하 나 에픽하이 팬인가..?ㅋㅋㅋㅋㅋㅋㅋ좋은노래 많이 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나중에 돈돼면 콘서트가야징...'~' 못감 이거 하루의끝과 비슷한노래ㅠㅠ위로받고 현타받거나 슬플때 듣는 노래중 하나
**캐병자 렛님 윤하배꾸 발렌타인오웰 올리버스텔라 유수단!!!!!!!!!!!!!!!!!!!!!
**동결 블코 윤하-허세 타블로님께서 프로듀싱하신 건데 너무 조아요😆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st052405

From Twitter

**섴양일(신야/루피) * 보나계속 짜증예민이였는데 내일 윤하님이랑 데이튜갈 생각에 급 힐링됨♥️ 뭐 입고 가지... 두근두근
**쉼표]사색하는 고양이아이유를 가장 좋아하고, 윤하,가인,린,백지영,다비치 노래도 많이 듣는답니다. 해외 가수는 테일러스위프트와 케이티 페리밖에 잘 몰라요 끄적끄적
**동결「보카」윤하 - 바다아이 #보카그라피
**나랑 혼인신고했음 내가 봤음아 탐라에 윤하백보여서 소리질렀잖아
**쉼표]사색하는 고양이5. 타블로/윤하- 우산 그대는 내 머리 위에 우산 어깨 위에 차가운 비 내리는 밤 내 곁에 그대가 습관이 돼버린 나 난 그대 없이는 안돼요 alone in the rain
**애인 한국 가요계는 윤하만 믿고가자!!!!!!!
**상 넌 윤하님이랑 놀러다니잖아😳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kpopsnaps

From Twitter

**야솔직히 윤하 기다리다 관캐앓이 곡으로 정말 좋지 않아요???
**lien Queen윤하 필기체 쓰기
**lien Queen짜잔 윤하 완성
**사9단에 반응하는 노란 개 덕구저건 윤하도 몰랐어....
**lien Queen이번엔 윤하를 필기체로 써볼께요
**캐병자 렛님윤하는 안ㄷ내요 . ..얜.... 수인고에 굴리려고 리뉴얼한. . ...
**캐병자 렛님얘는 맘에드는데 맘에 안든다 윤하~~~~~ 개명해야디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YHH_Gpro

From Twitter

**쿵 언니오늘 화장왜이렇게진하게해쏘 윤하님인줄알았담~ 이뽀😍
**이팬클럽회장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윤하 노래제목인줄,,
**ungeun Joanna Je블락비 오빠들이랑 윤하 언니 보고 싶다....8ㅅ8
**반동결]아련윤하 -기다리다 캘리그라피 폰배경 고해상도여요 쓰실분 써주셨으면◑◑
**즐4. 이거 또 하는 기분 윤하 - 널 생각해 악동뮤지션 - 시간과 낙엽
**브내가 본 비엘소설중에서 이유한이랑 이윤하가 제일 성격이 마음에 드는데 이윤하가 솔직히 더 우위라고 생각함 아 그냥 윤하야 넌 그냥... 넌 그냥 스가선배를 넘어섰어
**브김윤성이랑 이윤하랑 그냥 흔한 일진이랑 일반학생이랑 사귀는건데 김윤성이 정말 이윤하한테만 착하고 이윤하는 진짜 얜 걍 천사 보면 그냥 아니 착해빠진게 아니라 되게 성격이 좋으면서 착함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instacelebsx

From Twitter

**금조의 개.장윤하 백민지 현재 울산에서 단둘이 영화데이트중 ^^
**야YUI IU 윤하 노래 너무좋다
**피니트세젤좋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한동영상안녕, 윤하? 네 어항 갖다주러 들렀어
**마루와 이쁨셀카의 정석이다 ㄷㄷ 윤하도 저랬으면
**향[雪香]어디로 가고 있을까 어디쯤 가고 있을까 눈을 뜨고 맞은 아침에 더 이상은 새로움이 없네 채워지지 않는 맘은 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까 넘치는 사람들 그 안에 홀로 선, 스물 두 번째 길 - 윤하, 스물 두 번째 길 #자동
**K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영원한 사랑을 꿈꾸던 나 날 사랑한 적 없을 뿐 바라보는 게 너무 달랐던 너와 나 이해할수록 멀어지던 너 윤하 노래 참 괜찮군.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kstar_liptool

From Twitter

**먀-----급 윤하노래 땡기네 달이저무는 밤~밝아오는 새벽빛이 같이 거울을 봐~~
**-바윤하언니..조아...♡♡♡♡♡
**계만든_하이큐덕질하는[노랑]내면 꼭 떨어지거나 내가 탈주하는 애가 잇는데 그게 김민윤하고 파이인거같다^^.......여캐내고 붙어보고싶네
**효니 윤하 안녕~ 잘잤어?
**정원하고 원망하죠 그대만을. 내게 다가올 시간을 힘겹게 만드는 사람. 윤하 원하고 원망하죠. / 오랜만에 듣더니 좋쟈네?
**규열 영상 윤하, 겨울왕국OST 'do you want to build a sn...
**isdom 윤하님 됴님 나중소님 토지센ㄴ세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lleowlleow

From Twitter

**트 때려 친 홍빵 날 열어주는 단 하나뿐인 비밀번호 야 - 비밀번호 486, 윤하
**고 윤하-무지개의 저편
**한동영상이제 오니, 룸메이트? 안녕, 윤하?
**ahyun Gu 오랜만에 people 앨범 들었어요 좋아요 ^^ 윤하씨 보고 싶어요~!
**니에르다시 들어도 좋은 두근두근-윤하ver
**폐기물 쏜님 그... 애니 너와 나 엔딩곡도 조아요! 제목 울보 박윤하 슬픈 인연, 그대 내 품에도 히헿 고맙긴요 보듬보듬❤️
**EY(여간호사) 윤하 랑 다비치 이적 노래 듣고있어오!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186cmX76kg

From Twitter

**릭 무슨 그런 재수없는 소릴해 윤하야..
**노데라 루미윤하 노래 개잘부른다...
**현군✨역시 눈을뜰땐 윤하의 크림소스 파스타를 들으면서!
**나ㅂㅕㄴ요ㅎㅏㄴ이랑생일똑같다 나랑생일갗ㄴ연ㅖ긴윤ㅎㅏ빼구쳠봄신긔
**^(••)^) 툐릭.장,,윤하
**^(••)^) 툐릭. 장윤하진짜안되겟내,,뿌링클탈ㄹ락
**^(••)^) 툐릭. 아나 니랑 보는거야?ㅋㅋㅋㅋ장윤하 존나ㅠ지멋대로내ㅠ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OfficialC9ent

From Twitter

**짝눈야 장윤하.. 니가 이ㅓ캐 만들엇자나...
**nybodywho ㅋㅋㅋㅋㅋㅋㅋ 내 조윤하면 타조님이 나타나실 줄 알았음 ㅋㅋㅋㅋ 어제는 마치 시간여행을 한 것 같은 기분이네요 ㅋㅋㅋ
**란후라이윤하깔은 할리퀸 :-
**짝눈ㅋㅋㅋㅋㅋㅋ아진자 장윤하 주기ㅣ고시 어...
**코리타난 법정 안햇는대 ,, , 가장 자신있는 생윤하고 그나마 배운 세계지리..
**오뭔소리야.. 사랑해가 486이라니...삐삐세대는 아니지만 나한테 486은 윤하의 비밀번호 486이라고! 하루에 네번 사랑을 말하고 여덟번웃고 여섯번의 키스를 해줘~~
**사랑 노래 가사 bot천년 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기다리다 - 윤하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jyweiss002

From Twitter

**노래추천] Ballon's botOne shot-윤하 #자동트윗
**우맛나나바 삑 치지직.... 이곳은.... 지금... 윤하가 리프트를 타고 소나기를 부르고 있습니다 삑 치직..... 거기서는 비바라비다... 불렀습니까....?... 치직
**ahyun Gu 어느새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이제 그만 자야겠어요 윤하씨도 좋은 꿈 꾸면서 푹 자요 ^^
**^(••)^) 툐릭.장윤하 강현지 이초릭,,
**향[雪香]얼려둔 내 마음을 녹이지 마요 두 볼에 눈물이 흐르면 어떻게 하려고 - 윤하, 멀리서 안부 #자동
**꽃소년 2회차 가는 들밤 태티서 omg랑 레벨 oh boy랑 테일러 스위프트 22랑 걸그룹은 아니지만 윤하 말도 안 돼랑 마마무 이 노래랑 애프터스쿨 love love love랑 타루 노래들도 다 좋구 보아 fox 좋아!
**커미션 받는] 유운님 글써라비윤하니까 좀 전의 그거 생각나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ziziism

From Twitter

**ose Casas오늘도 카페비스타에서 그림준비중인 만화여자주인공 얼굴그리기 연습 및 컨셉샷나름 가수윤하를여자는 여자여자하게 그려야되고남자는 잘생기진않아도 매력있게 그리자!#오늘#매일#일상#일상스타그램#그림#손그림#그림쟁이#…
**민 윤하노래는 거의 다 취향이지!!
**오르제아로 날아간 홉자캐 목록 갱신 섹서필 1 - 엘커 GVG - 태지혁 카스트헬 - 윤하진 자일 - 백우현 스몰도어 2 - 이지후 T 트앵 -엘리야스 카밀리 운화정 - 적아 크라운 - 아이작
**레윤하노래넘좋다
**지새 으어엉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믿고듣는ㅅ윤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X주디 결혼해윤하가 준 소스케는 낼 자랑해댜지
**bs eFM InDAfternoon 이큐전 남관우 피디의 만행에 대해 듣고 웃었을때? 주윤하씨가 짜장면 다 안 드셨을때? 롤링홀 공개방송 때 오신 많은 분들 덕에 웃었습니다. 오장섭피디공개방송 뒤풀이로 마포나루 갔을때 너무 빡쳐서요... 승열오늘!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Yisus_Casas

From Twitter

**bs eFM InDAfternoon. 승열이아립과 이채언루트 둘. 제일 최근이니까. EQ피디인디게스트 중 유일하게 함께 식사를 했던 메뉴짜장면 주윤하씨도 생각이 나네요. 같이 드신다고 하곤 반도 안 드셨어요.
**빠트친이 필요한 지지이건 한시간인가 두시간쯤 그렸던 윤하 ... 그림판x마우스
** 맞이 꽃*꽃으로 연결 된 첫 인연. 그대들의 앞에 꽃길이 펼쳐지길. 이브*윤하율
**hollow]Epsilone윤하목소리도 좋다
** _`ω、)_+*Chao하지하썸녀랑 잘 안됨 위로파티 2차를 노래방으로 간다 준윤하-기다리다 예약 남가연:휘성-안되나요 예약 서하앞 놈들 말려놓고 서인영-잘가요 로맨스 예약 #자캐들이_모여_노래방에_간다면 #자캐들이_모여_노래방에_간다면
**Undyne the ...ㅁㅏ자 응팔볼 때 갑자기 486뭔 뜻인지 설명해주면서 아빠가 486 삐삐 자주쳣다고 엄마가 말해주심 윤하 비번486도 그래서 그런거야 라고 말해주셧엇어 ㅋㅋㅋㅋㅋㅋ 그 외에 여러가지 삐삐 언어? 를 더 말하셧지..
**아마반동결?]브루렌잏히 완전히 생윤하ㅏ는거다!!! 한국지리는 가ㅏ버려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younhapenclip

From Twitter

**르르 뉸또니까꿍비밀번호486 윤하느님 노래 아닌가ㅋㅋㅋ "하루에 4번 사랑을 말하고 8번 웃고 6번의 키스를 해줘...." 삐삐....너무도 먼 얘기군...
**한 윤하 노래맞지? 제목이 봄 뭐시기였는데....
**기모찌 음 막 좀 설명을 어떻게 해여되지 근데 나 윤하 노래 잘부른댔오
**미윤하,아이유 노래 듣는중
**마루윤하야 사랑해ㅣ
**바키⊿윤하 인간극장 나온거 재밌음ㅋㅋㅋ
**블루윤하 라디오 많이들었는데 그립네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younhapenclip

From Twitter

**바키⊿글고보니 윤님 윤하 후배네...
**바키⊿윤하 만원의 행복 나온다고 그거 막 녹화해서 여러번 돌려보던게 어제같은데;;
**바키⊿윤하 최고 명곡은 오디션 아닐까
***판문점 46m 앞 북북세탁소**비밀번호 486은 윤하의 처음이자 마지막 갓갓 히트곡 아니냐?
** 양털 파워 ✨ 아 민지랑 윤하라는 친구가 제 친구입네다^^... 우리 애들 잘 뷰탁드려요 담임 선생님도 저 아가 때부터 보신분이라 아저씨도 잘 부탁드려여^^.,.,.
**라2na윤하경 죽여버려
**로시(덕질계) 저도 작명고자라ㅋㅋㅋㅋ흠...흠...오나연 윤하은 배주연 박지운 최은하 이가현...ㅋㅋㅋ사실 실친들 이름 섞어서 만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 나쁨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chimchims2_

From Twitter

**란후라이뒤에 윤하 친구...
**주현어바웃Q.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세 곡을 꼽는다면? A. '사탕' 레드벨벳 , '괜찮다' 윤하 , 그리고 '오늘 같은 밤이면'. '15. 5 The Celebrity
**니한테 자꾸 이럴거야 딸래미 이름이 하정이었나.... 그랬을걸료??? 윤하정!!! 아들램 이름은 기억이 안나욬ㅋㅋㅋㅋㅋㅋㅋ
**이모 그냥 윤하님 팬입니다
**宮 奏「아무도 만질 수 없는 기억의 바람 계속 변하는 거리에 불어와 살며시 손을 흔들어 이루지 못하고 사라진 소원들에」 윤하 <바람>
**노래고마웠던 내 사랑 안녕 미안했어 어린 날의 고집들 결국 나는 그대의 바램처럼 이제 어른이 됐어 -봄은 있었다, 윤하
**병 리펜그래서 지금, 어제 들었던 그 노래 다시 듣고 "윤하는 놓치기엔 너무 아쉬운 뮤지션"이라는 생각을 다시 더듬었다고.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neke_9092

From Twitter

**병 리펜 능숙한 고음처리.. 감정표현.. 이거 분명 윤하 맞는데? 뭐지 뭐지? 윤하 맞지? 분명 윤한데? 근데 디게 노래좋다 나 모르는 사이에 신곡 나왔나?" 이러고 있다가 노래 끝나갈때 쯤에 뭔노래인지 어렴풋이 기억났음 ㅋㅋㅋㅋ;
**섴양일(신야/루피) * 보나 윤하님....|ㅅ /♥️ 저희 일욜날 데이튜 어디로 몇시가 좋으세용??☺️☺️♥️♥️
**모자 나는 엠블랙 샤이니 윤하 가을방학 스텐딩에그가 대부분...
**정마귀"정" 준영 최 "준" 희 주니엘 고윤 "하" 윤하 C9 3대장 정준하 치타님 껴서 4대천왕 만들어야 하나 ㅅ
** 렝지 / weiss윤하 혜성
**란후라이 윤하야...
**토나즈나 포보기원은님 윤하의 오늘.헤어졌어요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SHINEJ408

From Twitter

**하의 진서 호모 ㅅ새 윤하ㅏ냠♡
**아 윤하페이스북이용^~^
**꽃윤하랑 태연 좋아함
**꽃갓윤하 차냥해
**9 Entertainment PHOTO Magazine 'K WAVE' Mar 2016 더 다양한 사진은 윤하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나보세요! #윤하 #YOUNHA #KWAVE #케이웨이브
**지달 저는 그 힘빠져 지친듯한 윤하 목소리가 맘에들었어요
** 넴 종현 솔로앨범에서 제일 좋아하는 곡. 알앤비보컬 종현이랑 발라드보컬 윤하를 한 곡 안에서 이질감없이 너무 잘 묶어놔서 참 좋아해요. 첼로 나올때가 너무 좋은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Gabi_Japduck

From Twitter

**eroCooL편의점에모닝커피 한잔하러갔더가 가수 윤하 아니면 직계가족 닮은 분을 보았네요 세상은넓고 닮은사람은많군요 진짜 사진찍고싶었네요 ㅋㅋ
**정화 엑소노래완전달달ㅎ 그런노래를 들으며 윤하와 라면섭취중ㅎㅎ 엠피디님은 점심드셧어요??
** 진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당신의 평화는 연약하다 - 주윤하" 추천합니다! BANGMIR
**노센트근데 윤하 24시간 접속중으로 뜨는데 뭐냐
**답업ㅂ음전에 윤하가 스물 정도 된 뮤지션 보고 와 그 나이에 벌써! 이러는 거 보고 마시던 물 뿜었던 기억이 새삼
**이사람 죽었어요)난 걍 윤하노래땜에 알고있었는데
**주윤하 빗소리 느무좋다ㅠㅠ♡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ziziism

From Twitter

**iN제발 윤하랑 현아 ㅠㅠ 라디오 디제이ㅠㅠㅠ 제발 ㅠㅠㅠ 으흡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꾸까! 님 외 23.3K윤하노래에 비밀번호 486 있어서 저게 사랑한단 뜻인줄은 알았는데 저런이유였구나...
**아랑 꿀꿀이(●(00)●) ㅁㅊ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ㅋ과금왕윤하눜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언니는그렇게되면안돼...?8ㅅ8
**X주디 결혼해회사에서 생일파티하고 선물 받은거랑 윤하랑 진주님한테 받은 선물들이랑ㅠㅠ피규어로 생일선물 받으니까 넘 좋다 특히 2월신상 푸치도ㅜㅜ
**누 윤하하길
**냥 화나윤하의 널생각해가 듣고 싶어
**촌크..갓윤하...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bogusday

From Twitter

**센 그리고 종현이도 말했지만 윤하님 목소리 너무 좋타.. 이곡 듣고 윤하님 노래 많이 들었다ㅠ
**향[雪香]참 좋았던 니 향기가 생각나 너무 어울렸던 그 이름 불러봐 마지막에 너를 한 번 더 잡았다면 지금 우리는 달라졌을까 - 윤하 with 존박 , 우린 달라졌을까 #자동
**포트4과제1::별모래뭣이 나 아는 노래가 윤하노래정돈데 혜성 비번486 텔레파시....
**ndaironj-[♬수고했어] 으엇 동갑이신분!! 저도 윤하씨 엄청 좋아해요!! 알티 감사해요
**변하고싶다윤하 추억은 아름다운 기억 존좋.. 어디 폴더 구석에 박혀있던거 꺼내왔는데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으다
**an내개인적기준이긴한데..설정상비슷한느낌남 와중에 장금의꿈 일판1화다봣네 엔딩도 윤하가불럿네
**초얘들아 윤하노래를 들어라....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bogusday

From Twitter

**한동영상전 윤하라고 해요 제 얘기를 했었나 보군요
**금조의 개.그날 오선주랑 같이 있으면서... 하루종일.. 가슴이... 떨렼ㅅ던...윤하...
**설의 핵폐기물 마일윤하그 말을 한 사람을 망설임없이 죽이곤 아- 기분 잡치네. 슌픽-웃는다 그 미소는 어딘가 공허해보여 글쎄. 그럴지도 모르지. 여기서 친할 경우 그냥 넘어가고 안친할 경우 죽이고선 그렇지만 너한테 들을 말은 아닌 것 같은데-? 셀쭉
**룡2(^~^) 난다좋아..내가 처음으로 콘서트 가본 가수는 윤하임.. 갠적으로 노래너무좋아해.. 윤하라는가수가 사람들에게 힘이되주는 노래를 불러줘서너무 좋아..😃
**룡2(^~^)힘들때마다 듣는 가수노래는 윤하 인것같아.. 심적으로 너무 위로되고..정말 펑펑울고 싶을때 노래듣고 눈물흐르다가 오열하면서 운적이..있음..
**설의 핵폐기물 마일이런 가벼움 좋은데22 #어린_자캐에게_자캐의_운명을_말해준다면 나쫒아가며 아니 그런거 아닌ㄷ 윤하해맑게웃으며 이슬람교라서요. 나:그게아니ㄹ 윤하:싫어요!안돼요!하지마세요! 나:
**설의 핵폐기물 마일이래서 윤하가 조음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Blade_loveS2

From Twitter

**설의 핵폐기물 마일난 사실 이런가벼움 조은데 #어린_자캐에게_자캐의_운명을_말해준다면 윤하안사요. 지나가버림
**윈하루에 네번 사랑을 말하고 여덟번 웃고 여섯번의 키스를 해줘!!!!윤하쨩!!!
**카윤하 좀 더 둘이서 일본어 버전도 나쁘지않네..
**설의 핵폐기물 마일윤하:감정이 매마름.죄책감결여.선악이없는. 스승에게의지하는.세계의중심이 스승. 그가 곧 정의. 구원. 슌:자신을부정. 겉으론밝지만. 이도저도못하는.죽이는일과 원망을 듣는 것에 익숙해진. 슬픔괴로움아픔 등을 무시. 방치. #자캐의_망가진_부분은
**표(정당투표는 녹색당)와~ 김윤하씨 엄청 미인이시다...
**리릭님 부스 자칭 홍보대사」 단미 아직도 좋아하는 노래 윤하 짱짱
**늘커뮤신청하는날이다잊지말자루프야비밀번호 486이 10년 전 노래라는 건 윤하는 어느새 30대으읍읍읍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1004Duq

From Twitter

**코프라고 쓰고 ypz5f라읽지마세요그거 작사가가 휘성인데 82년생 정작 윤하도 제대로 이해하기 어려웠을걸 윤하가 88년생임 윤하는 삐삐세대가 아니었음
**졌습니다 연잎님 7. 윤하 - 앨리스
**이모 안본사이에 윤하님 많이 이뻐졌다말입니다
**향 힉.. 이제 퇴근이야? 윤하 고생해써.. 토닥토닥
**브 (._.)RT 아 머야 말도안돼ㅠㅠㅠㅠ 윤하아아아아ㅏ
**이어트합니다_토오루옆자리 펭님..윤하꺼노래...내가중학교때들엇으니까..응..10년전맞네^^...
**토/L07]삼벋헐 그럼 윤하가 벌써 10년이상된 가수야?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tear376

From Twitter

**동결)408아....윤하 메로나 먹는거 생각난다 메로나 먹고싶다 아 윤하 앨범 언제내나 조만간 내나
**메인트※ 키와노아 윤하현 왜 살지 < 급기야
**반휴트]고3이라 사망한 콩콩:D 생윤하니까 생각난거지망 우리반 윤사? 딱 한명 친다?ㅋㅋㅋ
**메인트 확인] 펠(*´`) 헐 제 윤하 첫 데뷔곡이...
**현군✨윤하가 너무 됴아욤..
**호 윤하 민구버전이양!!!!
** 윤하현* 사실 윤하현이 재활용 캐인데… 재작년인가에 여보셔 기반 카페커뮤에서 32살로 냈다가…… 여기 대위님이 35살이시길래 36살로 바꿔냈어요. ☜ 대위님보다 나이 많은 소위를 꿈꿨던 오너.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Peachsung

From Twitter

** 윤하현* "나는 돌아갈 가족이 없지만 너는 있지 않느냐." 라는 말을 남기고 하현 대신에 죽었는데 사실 정말로 돌아갈 가족이 없는 건 윤하현이었죠. 하하… 사실 그 때 반쯤 죽음에 대한 트라우마 비슷한게 생깁니다. 죽고싶지만 죽지 못해 살았어요, 정말로.
** 윤하현* 사실 첫 전투에서 정말로 죽을 뻔한 적이 있는데, 행정병으로 들어오려다가 전산이 꼬여서 전투에 들어오게 된 걸 안 중위가 하현을 겨우 이끌었습니다. 눈 밑에 상처는 그때 생긴 것이구요. 참고로 그 중위님은 윤하현이 보는 앞에서 사망했습니다. 우슴
**보는 태풍입니다거짓말하지마😂 내가 윤하 혜성으로 장기자랑 나갔었다고... ? #알티
**반동결)GIVSP(G:JB)사탐은 생윤하고 사문해야겠다
** 윤하현* 윤하현 설정풀기...
** 윤하노래에요 하루에 4번 사랑을 말하고 8번 웃고 6번의 키스를해줘어~




윤하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NM_chorick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blank0723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dbsdb_Epsilone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rodfks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rodfks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il000435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kullen_xxx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reblue1217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1993_10_12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ahgksnd_486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lleowlleow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lleowlleow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jiugaenim_1205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wonderboy10

윤하 노래 별이 밤에 빛나는 우산 기다리다 자동 가사 사랑을 봄은 FrozenRay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