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21:09 ALL

**8月✿악 스텔라
** 헉 파로님 스텔라ㅏ 너무 이뻐요...!!!!!😍😍😍 어깨에 있는 부엉이 넘 고퀄..이뻐요!
**❄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스텔라는 뭔가 색도 성격도 그럴것같은...😍해리포터au보니까 너무 행복하네요!ㅜㅠㅠㅠ 눈호강하고가요오..!
**져릭 소비팀장 쨍[증명사진] 스텔라 분위기가 슬리데린이랑 딱 잘어울려요!! 옆에 부엉이둨ㅋㅋㅋㅋㅋ깨알같이 기욥습니다 흐엉
**❄ 우우와아아아아아슬리데린 스텔라인가요!! 와아아아 완전 이뻐요?.! 청순보스
**져릭 소비팀장 쨍[증명사진] 헉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슬리데린 스텔라인가요ㅠㅠㅜㅜㅜ색도 스텔라도 너무 예뻐요 8ㅁ8
**yperSPACE아니 스텔라리스에 왜 신솔엠 타령을 하고 자빠졌냐. 제작사가 틀리잖아.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Lastbullet_

From Twitter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안돼..안초롱해질수없는..그런상황이잖아요..?! 흑흑... 그래도 스텔라가 귀엽다고 봐줬음좋겠네요 ㅋㅋ쓰담쓰담해줘요...
**구/땡구 아진짜 저 스무스하게 작업넘어가는거 진짜 배우고싶다구요 크으으윽 심장에무리가 ? 흠하면서 스텔라가 로드리 리본비뚤어진거 바로 매줬으면좋겠어요 이게 이벤트라면 같이입어줄까싶으면서도 로드리가 초롱해지면 하고싶지않을거같기도하고 ?
**자 ㅋㅋㅋㅋㅋㅋㅋㅋ안춥냐고 물어볼것같기돜ㅋㅋㅋㅋㅋㅋ 스텔라가 댑혀주세요..^♥^.... 으윽..스텔라... 세트로..바니걸..입쟈...
**하닌터스텔라 rt최애 보증안서줘서 애 인셍 나락으로떨어지는걸 구경해야지 왜서줌
**사저는 물을 다루는 스텔라가 아닙니다.
**구/땡구 오 세상에 새로운걸 발견해버렸군요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인체공부하기좋겠다.. ??? 사실 스텔라가 좋아한다기보단 구구가 좋아합니다 코슥... 스텔라 반응은 ㅍㅅㅍ가아닐까요 뭘하는걸까.. 이런반응일거같은..으흐흑ㅎ안돼
**미션 받는 토마토마토 스텔라님 중간 단계 메일로 보냈으니 확인해주시겠어요?

**ehua ㅍㅍ 클레어-로맨틱 스팀 골든 앨리셔-골든 스텔라/레나-파이트 그랑 태양 루시-카페 빅터-스쿨룩 3차 압교우대 ㅅㅅ 앨리셔 스팀 옵히/쌍히 ~300 린/미쉘/루시코스튬 디엠문의 우대해요!
**디스텔라 웨딩만 빼고 다 가져가시면 됩니다...
**투스시계탑 옆 검은숲스텔라 해가 질 시간이네. 곧 별이 뜰거야.
**자 ㅋㅋㅋㅅ...스텔라..저런거...괜찮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로 검색하면 더 많이..나와여..ㅋㅋ
**백스텔라님, 저는 당신이 타인을 향해 등을 돌리는 사람이 아닌 이상 언제까지고 당신의 밑에 고개 숙이고 있는 충실한 개가 될 수 있습니다. 부디 스텔라님의 뜻을 굽히지 마시고 걸어가주시길 바랍니다. NABI
**-14 Ru(ノ´∀`*)헉 나 내일이나 모레에 사신그이 스텔라셋 오겠네 헉 넘좋아 히히
**자 아앗..치..치ㅐㄴㄷㅔ일..모르시는 순수한 구구님을 오염시키는 놀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펜티는ㅋㅋㅋㅋ머죸ㅋㅋㅋㅋㅋ 스텔라가...입으라고하면...고심하며...생각은해보겠찌만...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Chocho_bu

From Twitter

**츠!스텔라언재굴리지 암울햐짐
**자 스텔라와 100일 기념으로 치펜데일입고 침대에서 기다리는 로드리... 그는 커플로 입자고 스텔라에게 바니걸을 권하는데... 구구님:ㅍㅁㅍ..??
**노스텔라 대놓고 노린거 구린데 사실 늘 노래 좋아서 몰래 들음...
**베인キベイン 아항 엑스스텔라구나.... 나스읽기보니까 그쪽맞는듯...작명잘했네 발음도좋구
**피⎝(`•ω•´)⎠쮹쮺 엑스+스텔라 합성어인거 아냐? 이번엔 별인가
**초코미스텔라는 만들려 했는데.. 이미..ㅠㅜㅜㅜ웅... 놓쳤다
**켕스텔라 키 자라는거도 그려야하는데 그리고싶은데

**애경보 카피페 bot히로인「신도씨! 인질을..잡았어요.」 신도「뭐?」 히로인「역시 스텔라의 나쓰메 신도 씨는 요구사항을 들어주지않을건가요?」 신도「요구사항은?」 히로인「...안아주세요」 신도「귀찮은 범인이군 한숨 . ..이리와.」
**체엑스텔라... 스텔라... 별.... 아 다른 별이야? 선셀? 태양전지같다
**이닝 사무소 마케팅부 오토야이건 스텔라워스 특전!!
**니프사 카모스텔라 태양 일옵일색을 팔고 세일러 일옵일색 빨간거로 살까 ㅜㅜ
**니프사 카모 늘 감사드려요! 스텔라 앨리스 일옵일색, 색히일옵, 쌍히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귝루나스텔라보고 싶다ㅠㅜ스텔라 넘 예뻐ㅠㅠ나랑 겨론해ㅠ
**들링:インド兄弟大好き♥♥엑스텔라라 역시 스텔라 드립이 나오는군 코쓱 가라 자살새!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dnjstnwls11

From Twitter

**둔/Idun/イズン안돼 페엑에서 아라쉬 나오면 걔는 스텔라 쓰자마자 리타이어한단말야
**akkaMoe스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둥절?@♡스텔라니까 아라쉬 있을듯 논리??
**제페이트 엑스트라 신작 엑스텔라... 스텔... 스텔라...? 스텔라!!!
**뜨아뜨난 탱 변천사가 아이작 > 린 > 스텔라 > 벨져 > 제키엘 > 쌍근육 이었는데... 근데 다 못하지만 스텔라를 유독 못하는것같아 현재 최심장이 안들어가고있음 렉권
**도625"애매? 미묘? 어떻게 다른거야?" "글쎄, 미묘하게 달라서 설명하기 애매해." 스텔라와 김태양, 에피소드1 #위도625
**스텔라 제키엘 린 드렉슬러 클레어 해보고싶다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metamongmong2

From Twitter

**드리 저는 루이스유저가아니라서 ! 스텔라하세요!
**금스텔라 이꾸욧
**로속방황 Sylvia_OH 스텔라? 우리 연느 스텔라가 뭐라고했나요??? 라고 하려던 찰나에 밑에 트윗글ㅋㅋㅋ 그 스텔라였군요
**ლ(=σωσ=ლ)조아 은행가서 돈넣어왓다 스텔라까지 그리고 난 파판할꺼다!!!!!!! 엄마:어이구 저년
**ark_jimin94스텔라와 일곱 나쁜 남자!
**spresso.스텔라윈드 트리플플
**ze거래계정 스텔라 앨리스 파색히 궁,회피만 히든 스텔라 다른 코스튬으로 압교원해요 머리푼 옷이나 릴리트 환영해요 mm 접속 저녁 8시 이후에 가능해요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nachthexeH

From Twitter

**텔라 응! 난 스텔라예요! 오빠는요?
**란 덩어리 오너님난 부모님이 하라고 하는거 안 하는 애들이 좋았나봐 스텔라도 그렇고 헤나도 그렇고
**는7ㅏ사다아쉬워하고 떠올려봐도 흩어져 버릴 수 밖에 없는 것들 언젠가 그대에게도 깃들어 있던 싱그러운 향기 같은 것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프라블럼
**ぐ★메구스텔라스톤 200개 넘었다!!! 이걸로 리쿠 뜨면 가챠를>////< 발렌타인은 못 뽑았지만 화이트데이가 더 취향~~ 열려랏!! 텐도 좀 고민했지만 시츄가 별루라서 패스! 소고는 좀 끌렸다..
**여기가 일본이었다면 .... 6시에 퇴근을 하고 ... 아니메이트나 스텔라워즈에 들려서 ... 백화백랑 굿즈 좀 쓸어온 다음에 ... 오토메이트 카페에 들린 후 ...음료랑 디저트를 쳐마시며 .. 즐거운 마음으로 귀가했겠지...
**비 안녕하세요 스텔라윈드님!! 다름이아니라 알티이벤 당첨되셔서 멘션드려요..!! 원하는캐릭터 전신그려드려요!!헤헤 알티이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u///u /♥♥
**이크피에스타 재이랑 친한 가수들이 타히티 스텔라 달샤벳 나인뮤지스라 슨배님이라 투표를부탁 하기가..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the_dalkom

From Twitter

**이 헌팅턴스텔라와 스텔라가 만났다
**미즈 하루키"오늘, 즐거웠어?" 스텔라 학교2 시미즈 하루키 3화 4파트
**콘을중막콘으로교환원해요,콩누 네에 저 막날까지 놀거에여!! 스텔라님두 그때 오신대서 히히
**현쪽인서스텔라 넘 예뻐❤
**텔라 스..스텔라도 마음만은 2m.. •̀∀•́ ✧..!
**일러 나? 내 이름은 테일러. 그냥 편하게 오빠라고 불러. 의미야 당연히 알지. 고개숙여 스텔라에게 시선을 맞춘다.
**iv근데진짜 ㅅ애각해보니 이 영상 못잊는게 파로브스텔라 노래 썼는데 안흥할리가없고 기억에 안날리가없는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whitekang0121

From Twitter

**택토 썰계정윌프레드 저택에 불이 났다. 헨리는 머리를 쥐어짜 불을 끄는 방법을 찾아냈다. 스텔라는 머리를 쥐어짜 필요한 물의 양을 계산했다. 알버트는 머리를 쥐어짜 불을 끌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텔라 그럼 이비! 어때요? 애칭이예요! 뿌듯한표정 아차..! 난 스텔라예요-
**우님들 만나서 행복한 R 최근에 한 스텔라에요! 상대 제키엘이 넘 잘해서 깜짝 놀란...온 갓 어그로가 다 끌려서;^; 올만에 투탱인데 넘 못나게 플레이한 판이에요. 딴 것도 있는데 밀려서 캡쳐 못했다는..;;
**텔라 돌아왔다! 앗.. 다소곳한척! 아,아니예요! 스텔라도 이제 어른..! ..아직은 아니지만.. 이제 곧 어른이 되는걸요!
**ankey 16.03.12 #스텔라 #Stellar #효은 #전율 생일파티 #전율 직찍
**아Serenity아참 스텔라도
**ankey 16.03.12 #스텔라 #Stellar #효은 #전율 생일파티 #효은 직찍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GOD_LLL

From Twitter

**ankey 16.03.12 #스텔라 #Stellar #효은 #전율 생일파티 #민희 직찍
**ankey 16.03.12 #스텔라 #Stellar #효은 #전율 생일파티 #가영 직찍
**코탄야셀러할듯 모모밍아 생각해보니까 스텔라도 개조전에 판매원 아니었나
**코(。*≧□)ノ아이예뽀라 #스텔라 #효은
**S/mevius-slave 스텔라님말에백퍼동감입니다.하지만대다수많은섭들은오프경험이거의없을거라생각이드내요.자신의성향이확고한지를알고싶어도그런상대를만나기조차힘든게섭들의삶인거같아요.꼭플을하고싶어서만나기보단 단지 만나서 서로의성향에대해서애기라도하고싶은데.....
**륜ハリュン( *´꒳`*)੭ ♡ 스텔라가 뭔가 특전CD에 노부도 킴료도 있어서 우어어 ... 이거...이거슨 무어싱가..하고 보고 있는데, 제게 오토메를 처음으로 영업한 언니가, 본인은 특전 딱히 게임이랑 관련 없어서, 게임만 사서 한다는 소릴 듣고 갈등중임다ㅜ
**륜ハリュン( *´꒳`*)੭ ♡ 스텔라에서 ... 예약할가봐요..통상 특전CD 붙어있는 걸 할지 그냥 게임만 할지...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AdorableTaehyun

From Twitter

**레이크 오베르 작게 미소지으며 스텔라의 이름을 듣자마자 생각났는걸요. 당신의 머리색처럼 하얗고 반짝이는 작은 별들. 으음. 글쎄.. 이름은 모르겠지만 성은 엄마의 성이예요.
**_= 아루아루해 인서스텔라와 너무 잘 어울려
**드빅과 ☞체셔☜혼자 스텔라 가발 셋팅 할 줄 알았는데 못해서 멘붕옴
**루가씨 최고!]테라핀 스텔라 셔플 부탁해요!!
**준철끈끈한 포옹을 담아. 스텔라와 테드가" "메리, 축하한다
**타니크 스텔라 에게서 별울 훔친다 #잗동
**텔라 응 스텔라예요! ..! 의미를 아시는군요! 기뻐요- 만세! ..! 반짝반짝하다니 과찬이예요..! 부끄러운지 그대로 얼굴을 가려 ..아, 오빠 이름은 뭐예요?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lllsss777

From Twitter

**텔라 ! 채도를 높여드린다..! 그런말은 처음들어요! 스텔라가 햇님과 어울리나요? 기쁜듯 붕방거려
**텔라 스텔라-! 뚱한표정으로 쳐다보다 좋아요! 꼭 기억하도록 할거예요-! 불끈!
**뎅 띠용 삐님 머리색이 언제 이렇게 스텔라 별빛같은 머리색이 되었어요!! 😳😳
**즈 :3근데 릭 능력 구현이 애매하게 되서 헨리도 능력 애매하게 나올거 같다. 쿨타임 멈추게 하거나 스텔라 둔화 합쳐서 나오지 않을까? 아니면 반대로 엑셀을 쓴다거나. 그 매트릭스 처럼 총알 멈춘다거나. 아 얘 총 맞았다는 설정이죠..
**-14 Ru(ノ´∀`*)돈 모아두고 스텔라워즈가서 지를거다...
** 그 곡도 좋죠ㅠㅠ 노래 듣고 뮤비 찾아봤다가 의상이랑 안무에 식겁해서 바로 종료했던 기억이 있네요..... 휴ㅋㅋㅋㅋㅋ 스텔라 소속사 기획력이 넘 안타까울 뿐이에요ㅠㅠ
**텔라 스텔라도요! 아직 집에있는 포근한 이불이 그리워요. 예쁜꿈 꾸셨나요..?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MH930103

From Twitter

**8月✿ 다니고 싶은 모습 ㅠㅠ! 예쁜 스텔라. 내 스텔라 꼬옥 진짜 말랑말랑해보여서 볼 콕콕 다리 ? 콕콕 하고싶고....
**하쓰스텔라언니가답을안준다 ㅠ▽ㅠ
**8月✿ 두근 ㅠ ㅠ 내 마음속 작은 물고기....스텔라....너무..너무..... 스텔라 보듬보듬 애정을 주고 뽀쪽뽀쪽하고....안아주고...아 어젯밤에 슬쩍 보기만 했던 스텔라 어항속 모습이 다시봐도 너무 예뻐요ㅠㅠ 주머니 속에 넣고
**벨쨔마스텔라 하고싶다
**스텔라 시니스트ㄹ...읍읍!!
**RYNY.14입문 스텔라 카멘 인피 치르노 브레이크 치르노 산수교실
**벨쨔마 에에 나 스텔라 못함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shesaidyesss

From Twitter

**lectria 스텔라
**설 / 서지환엌ㅋㅋㅋ애들아ㅋㅋ솔직히 강준형 쉬벌,,, 존나 내 스텔라보다 진짜 개ㅁㅅ하는데 잘하는척 극혐 ㅈ? 저기요 다람쥐씨 인정하시냐구요 ㅋㅋ 다같이 까는각 ㅈ
**벨쨔마그니까 갓갓곡 스텔라하자
**벨쨔마스텔라 초견살도 후살도 없고 롱놋이랑 노브 많아서 게이지 채우기 쉬움
**벨쨔마스텔라 완전 14입문곡
**벨쨔마스텔라 합시다
**yphers_사이퍼즈거짓말별빛의 스텔라가 사용하는 기어3스타라이트는 중력을 이용하기때문에 빅터의 허리케인블래스터처럼 지속할수록 상대가 느려집니다. 더월드..?그건 죠죠에나 있는거에요.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Logicalspace

From Twitter

**리미마카롱은 작은 천국이에요! 보라색은 에피오빠꺼~ 노란색은 스텔라 언니꺼~ 그리고 분홍색은 메리미가 먹을거에요~!!
**리보 안좋게 보고 말하는 사람은 세상 어떤걸 보여줘도 부정적으로만 볼 사람들이에요😠 스텔라님과 스텔라님의 글을 좋아하고 아끼는 사람들이 월매나 많은데여😄 좋은것만 보고 듣고 애들하고 꽃길 걸으시길🤗
**텔라 스텔라는 잘잤어요! 경찰아저씨는 잘잤어요? 아직 졸려보여요..! 꾹꾹이
**백 님 외 켠렏켠 ㅋㅋㅋㄱㅋㄱ미친너맠ㅋㅋㅋ홀 내 호타루 템조음ㅎ 스텔라도 해바야지
**린 흐엉엉 스텔라님 항상 고마워요♡
**단치킨우리 별아 언니 스텔라… 재업
**에에에엥스텔라? 이거 어쿠스틱이랑 목소리 잘 어울린다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GOD_LLL

From Twitter

**oon160313 #WINNER EXIT TOUR IN SEOUL #승훈 승훈이 등에는 인서스텔라가🌘 승훈이 등 깨끗합니다>_<
**텔 스포주의*Violet 상대가 호타루 도일 스텔라 다이무스 이글이길 바랍니다
**석/땨우리 스텔라 예뿌죠!!! 존잘님 커미션 개이득!!!
**연* 일과하시고 곡마다 10번 20번 60번 80번 플레이하는 달성표 있는데 그것두 스텔라스톤 줘여
**기샆창✦얼 ㅋㅋㅋㅋㅋㅋ하긴 근캐한테는 좀 짱나는 캐긴 해요 오늘도 적군 스텔라에게 나가뒤지라고 욕먹엇답니다..,
**시드루이스픽을하면 벨져픽을해주는사람을 만나고 트릭시픽을하면 스텔라픽을 해주는사람을만나는데 왜 탱셀을하면 죄다원캐죠 근딜한명나와주세요
**ローガンアニメ化欲しい Strain진짜.. 스텔라 누님 그 장면에서 진짜 저 우불안에서 진짜 엄청 울었습니다.. 그래도 읽어야되서 울면서 열라 읽음..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Lucid__L

From Twitter

**대학이라니] 스텔라리엘 굉장한 집착력................... 허윽... 잭떠나면 차원이동 없어진 스텔라리엘은 우째... 날개를 잃었으니 다음차원은 걸어가도록하죠...ㅠㅠ 우주로가자 미침
**키라 아가르칼 야마다뭐 나는 스텔라지만.
**과장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말한다면 악마는 독점욕이 강해서 어쩔 수 없다면서 능청스럽게 어깨 으쓱이지않을까나요 ㅋㅋ ㅋ ㅋㅋㅋㅋ 스텔라 짜증
**루텅스텔라씨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그... 바퀴벌래라는 끔.찍.한. 생명체를 보고... 귀.. 귀..귀엽다고.. 음... 으음....
**과장 네 그렇조! 만약 스텔라가 잭에게 뭐라고 한다면 계약을 한 주제에 책임감 없이 여기저기 쏘다니면 쓰나. 새가 새장밖으로 나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날개를 부러뜨려야 하는 법이야 그대. 라구 말하겠죠..? 쓰레기군요!
**子团是我的最爱 별마토 저도... 스텔라... ㅠㅠ 지난번에 대구에서 봤는데...
**장느린 마음닌자 헤이요아 여기 트친일리가 없으니 편히 말할까 스텔라! 그만해라! 제발! 아ㅏㅏㄱ 아니 눈치 엄청 줬는데 왜 안 떨어져 나가니 처음에는 눈캐 정도여서 잘대해주었는데 본파이어 이벤트 이젠 힘들다...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Chocho_bu

From Twitter

**넴뭐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임님 최소 영업사원 스텔라
**진@스텔라망=무연=오웬>스텔라>아수=아람>관언=영영=이운>이내..? #자캐를_성격_나쁜_순서로_나열한다 이ㅐ내가 젤 착해요
**진@스텔라 스텔라 큼..크흠 큼큼 자리 급히 피함
**진@스텔라 진짜 모건 장수할거 같아요. 뭐 해달라고 할때마다 스텔라가 속으로 아니 분명 나는 저 사람 메이드가 아닌데 왜 자꾸 시키고 난리얌릳러ㅣ덤 쟁반손으로 쾅쾅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면 메롱 상태로 들키겟네여 매우 무안하겠닼ㅋㅋㅋㅋㅋ
**락훈☆안녕하세요 눈감고 코베인 라이딩스텔라입니다
**진@스텔라 ㅋㅋㅋㅋ먹을거 주고나서 멍하게 앉아있는 모건 뒤에서 스텔라가 메롱하고 가버릴거 가타요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스텔라 얘가 못되긴했는데 지금 메이드이기도 하고 해줄건 결국 해주는<ㅋㅋㅋㅋㅋㅋㅋ근데 해주면서도 욕은 옴팡지게 해요ㅋㅋ
**8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지금 자야 돼서 자세한 앓이는 내일 아침 이어서 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하ㅠ 잠깐 켕님 저한테 이런 아ㅠ 어항속 스텔라라니 너무 너무 ㅠ 작은 인어같아요 물속 소녀같아요 말랑말랑할 거 같아요ㅠ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vampiro12x2

From Twitter

**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텔라는 비누가 아니라서 닳지않아요*"*커도 만져죠....
**진@스텔라 멍댕한 모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아저씨 이렇ㄱ게 기여운 모습 보여주기 있기 없기??ㅋㅋㅋㅋ집에 자주 있으면 이렇게 귀여운 모습 많이 보겠네여 아 기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케 스텔라는 뿍치면서도 해줄건 다 해주겠지<<ㅋㅋㅋ
**과장 무슨 소원을 빌었던 간에 계약 조건은 말하지 않은채로 잘 자, 그대. 아침에 보자고. 라고 말해줄 것 같아요 그리고 일어났을때 꿈이었나? 싶겠지만 스텔라가 차원이동을 할 수 있는 힘을 가져가버리겠죠...
**건포도(ポド)✿마쟈 뻘하게 방금 생각났는데 나 어제 꿈에서 딸기스텔라 나왓어 대체
**켕 크명 더 예뻐져요 더못망지기전에 얼른 많이 만지세요 ? 실수로 지운거같아서 다시쓰고있었는데 앜써도 되나보다 룸메가 어항이라는 노래 들려줬는데 1절이 스텔라같아서 낙서지만 그렸어요00
**리를 배웠어야지!근데...스텔라-심장속의별- 슐슈리 이건 서브남주등장까지는 연재해주시고 다시 습작하시면 안될까요?!?! ㅠㅠ 서브남주시면 뒤상상은 알아서하께요ㅜㅠ 공작새끼 태도가 짜증나....난 서브남주편이야.....흑흑흑
**부해 은행 통장정리내가 루시고 언니가 스텔라인데 스킬 연계해줄걸 알기에 누워있는 놈한테 평타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둘이 딱딱 맞게 잘이어짐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vampiro12x2

From Twitter

**로점술사 스텔라영영 문닫은 상점과 희미하게 흔들리는 가로등 불빛 속에서 난 실루엣밖에는 될 수 없어. 내가 스텔라인 건 네가 날 찾아와 답을 바랄 때뿐야.
**진@스텔라 손가락이라도 잘랐어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흠칫하고 도로 들어온다니 아악 카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텔라 아뇨, 아무것도 아니에요. 고기 좋죠!^^^^^^ 미소미소
**대학이라니] 스텔라리엘 스텔라리엘이오.... 'w'
**진@스텔라 스텔라 모건이 다시 나가는 때를 맞추어 식칼을 도마에 쾅 내리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건 캐구ㅣ엽
**토 타쿠야 정보계정 CD PSP게임 소프트 NORN9 노른+노넷트 예약특전, 아니메이트, 아리스NET, 스텔라워스 스텔라셋트 한정 , WonderGoo의 각 점포특전 아니메이트와 WonderGoo특전은 동일함 / 사토 타쿠야 외
**진@스텔라 모건 아찌도 먹는거 좋아하시나바옄ㅋㅋㅋ스텔라랑 똑같네여 얘도 먹는거 와방 좋아해서 틈만 나면..ㅋㅋ..ㅋ..위장이 어떻게 되먹은건지...!!!ㅋㅋㅋㅋ스텔라는 여기와서 대련을 잘 안하고 스트레칭만 하다보니 좀 찔거같기두ㅋㅋㅋ
**타리우스 아이작스텔라 성적표 받고 기분이 좋아졌다 스텔라 성적표 가지고 오면 내가 매우 좋아한다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vampiro12x2

From Twitter

**❀이치요메 이라상❀✿갠적으로 쿄는 엘리 마를 미쉘 스텔라 레베카 마틴 하랑 예쁜ㄴ것 같음... 리사랑 샬럿도 좋아하고... ㅌ티엔은 넘나 던파인 것
**타리우스 아이작 아 적 팀에 싫어하는 애가 옹기종기 모였있군 스텔라 해줘서 고맙다 잡지도 않는 캐인데 말이야 그나저나 친구에 새로운 닉이 떠서 누군가 했더니 극벨이었다니 좋군
**진@스텔라 아안돼요 밥도 좀 먹어 모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키만 먹으면 안돼요 영양부족..살찜..!!!ㅋㅋㅋㅋ모건이 하루종일 집에있으면 하루종일 부엌행이라니..슬프네야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텔라 저 인간은 왜 안나가고!! 재료 손질 탁탁탁탁 !
**8月✿ 스텔라 너무 좋아요..어쩜...사랑스러워서 이제 나이가 아니라 너무 예뻐서 못만지겠어요 훌쩍인다 닳으면 어떡해요..?
**진@스텔라 ㄱ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텔라..자요.. 스텔라 Zzz 꿈에서 모건 샌드위치 만들어주는걸 꾸고 이따
**기쓰는 스텔라스텔라, 이만 자러가겠다- 다들 예쁜꿈꾸기를-
**기쓰는 스텔라 스텔라는 이제 자겠다..!! 시계를 보고 음..망했네 이미 해탈의 방긋 동공따위 인생과 던진듯하다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vampiro12x2

From Twitter

**유라이번달 스텔라에서 음악 시디 3개구나.. 카미아소 2개, 디아러버..
**agi 난간 올라가는거 진짜 잘 못하게써여... 벨자도 그렇고... 스텔라, 다무, 으음....
**기쓰는 스텔라 저기...연인 둘이서 스텔라한테 와서 어째서냐고 물으면..무서워.. 흐릿
**기쓰는 스텔라 연약한..알파카.. 걱정을 한가득 보여주려 손을 크게 벌리고 붕방 이만큼 걱정된다, 스텔라-
**추둥둥✨ 스텔라는 뭐죠?? 전 마녀구슬? 이랑 오하아사 밖에...
**ylitoLdrink한국의 유명한 인디 밴드는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가 있고 메탈 밴드는 오딘이 있어요.
**텔라윈드 글래 21살 고릴라 아님 ! 잘 부탁해 스텔라 라고 부르면 된다구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nol_za_bot

From Twitter

**기쓰는 스텔라 으악!!! 미간찌풀 지금 쳤는지??응??데샹 방금 스텔라 때렸다??
**LKOUT 스텔라님 죄송합니다... 잘하겠습니다...
**기쓰는 스텔라 진심인데 정신병원 가볼 생각 없는지?? 심각 아니대체 괴롭히는게 그렇게 즐거운지??스텔라도 당신 괴롭혀볼까???!
**기쓰는 스텔라 4.사실 장점이 뚜렷하게 생각나질 않는데..그저 그여서 너무 좋은데..사랑하는데..아, 이런 마음을 어느정도 모르고 있어주는게 고맙다. 스텔라 마음을 다 알고 있다면 그건 그것 나름대로 더 미안할것같다..부담되기싫다 나는
**텔라스텔라도 조금 잘래요.. 잘자요..!
**빈사] 극방의 벨져스텔라 루시 제레온 카인 하랑 릭 마틴 티엔 라이샌더
**타리우스 아이작 스텔라 할거야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goods_alimi_uta

From Twitter

**기쓰는 스텔라 그의 옷깃을 꼬옥 잡고 ...알파카..가지마라..아주아주 늦게 돌아와도 끝까지 기다릴테니까.. 스텔라랑 약속해줘..사라지지만 말아줘..
**트리밍/정보기입님들 스텔라 - love spell 이 노래 개조음
**기쓰는 스텔라 ...응, 떠나지마라..제발...스텔라, 한달에 두번쯤은 괴롭혀도 용서해줄테니까..
**루가씨 최고!]테라핀 스텔라, 오늘 부탁해요!
**기쓰는 스텔라 왜 안되겠는지-? 울던 눈이 어느새 거의 다 말라 부드럽게 웃으며 나야말로 고맙고 기쁘다- 스텔라와는...정말 오래 알고 지낸 사람들 중 하나이기에 당신이 특히 더 소중하다 내게는. 이렇게 있어주어 고맙다..
**반동결]알파카의 요정 Camille ......대표울보2 자 킁하고 뚝 스텔라
**챠바타!이거 그거있는데 에덴동산팟 드니스,미아,까미유,스텔라 한명은 누구더라 앨리셔인가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GuuLTM93

From Twitter

**하 루아르?? 스텔라는 15한참 할때 다시해서 더블박은곡.. 지금도 트플이안되영!
**eKa 그 루아르 그려진 14렙곡이랑 스텔라 이 두곡만 아직도 싱글 에이에요.. 진짜 점수가 안오름ㅋㅋ
**8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혼자 서운해 하고 구러니까... 콕콕 루이스를 찌른다 스텔라...스텔라...뽀뽀뽀........스텔라가 먼저 닿아올때마다 너무 설레오......
**텔라 응! 스텔라는 기뻐요! 이렇게 늦은밤에 나와보는건 처음인걸요! 아저씨는 안그런가요?
**eKa스텔라시니스트라 어째서 니어가 그렇게 잘나는건지 이해할수가 업서여..
**댕화요일이 되었어요! 스텔라 봐요!
**ローガンアニメ化欲しい Strain스텔라 누님 무대화 데스요!!! 마이러브!!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Espresso_HD

From Twitter

**농속부초스텔라그레텔 오늘 엔딩까지 전부 완성했습니다. 광괴처럼 완성하자마자 바로 테스트나 출시는 하지 않고 차근히 보강하면서 몇주뒤 배포할것 같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ㅍrWER전死z스텔라 '별' 이라는 뜻으로 이 게임은 다른 게임과 달리 영원한 밤을 선사한다
**틴 *´︶`* 빙고 완성 보상 가챠티켓 1장 1빙고 우정pt 100 2빙고 1000 골드 3빙고 우정pt 150 4빙고 스텔라스톤 2개 5빙고 1500 골드 6빙고 우정pt 250 7빙고 2500 골드
**굴대는 리사어...음....스텔라씨..그렇게...술 많이 마셨었나.... 흐리잇 ...잔소리를...
**ローガンアニメ化欲しい Strain스텔라 누님은 천번 만번 메릴이랑 많이 나오세요!!! 스텔라 누님 사랑해요!!! 😭😭😭💖💖💖💖💖💖💖💖💖
**텔라 ! 스텔라도 그래요! 스텔라는 별을 보는게 제-일 좋아요! 까치발까지하며 팔을 쫙벌려 스텔라는 나중에 천체관측자가 될거예요-!
**로해주는 라이샌더 빨리 스텔라씨에게 가기나 해요 애타게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 '*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EZE_trade

From Twitter

**나벨라 장곰 마리에그리고 스텔라는 뻔히 알았다는듯이 고개만 힐끗 돌려보더니 조용히해라. 곧 상대해주겠다. 이렇게 말하라굿
**eKa스텔라시니스트라 초반 중후반 어떻게 치는건지 대충 감을 잡았음.. 아직 싱글이지만
**습기 헉 진짜... 속상하실 것 같아요 스텔라님... ㅠㅠㅠㅠ 힘을 내세요 더 좋은 기회가 올 거예요!!
**굴대는 리사그리고...언제나 서거를 외치시는..우리 스텔라씨...
**웃집 탱탱볼 ....스텔라씨는 부르고 계신거셨잖아요..!!!! 저는 아예 안부르고 있던거구요!! 빼액
**칼렛 (B)스텔라 매카트니 운동화 갖고싶다...
**he Never Neverland 토닥토닥 앗, 저게 뭔가요! 스텔라. 자세히 볼까요?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megumegu20

From Twitter

**엘 '왕자'님의 기사 엔시스14렙 입문은 이거죠.. 스텔라 시니스트라는 14 최상급이니 믿지마세요 ^^
**파드 안드레이드 유성이라면 모를까, ... 보석에게 비는 것은 소득이 없을 것같네요. ..... 잠시 말이 없다가 그냥 알파드, 라고 불러줄래요, 스텔라?
**시루님』 구랭 같이 스텔라한판씩 하고 서로암걸리자
**ローガンアニメ化欲しい Strain스텔라 누님이 근데 시즌1에서 많이 나오니까 만족해 대위도 나오겠제ㅜ머
**친님들 버닝하는 달걀님 스텔라여
**시루님』스텔라 탄야 제레온 히카르도? 내일 하고 한두판 대충 돌리고 갈껀데 무슨캐릭을해야할까 흐릿
**텔라 스텔라의 몸이 작아서 다행이예요! 조심조심 계속 가볼래요- 실례합니다 바위씨-! 바위를 잡고 조심조심 더 가봅니다!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ff14_Mei

From Twitter

**파드 안드레이드 음... 제 감각이 둔해지기를 바래야겠네요. 전 감각이 꽤 좋은 편이거든요. 스텔라. 이름이 참 예쁘네요. 자랑스러워하는 편인가요?
**텔라 네..! 다음엔 꼭 성공할거예요! 불끈! 앗, 하얀머리 아가씨가 아니예요! 스텔라라는 예쁜 이름이 있는걸요- 자랑스러운듯 웃어
**he Never Neverland 온통 바위투성이입니다. 꼭 바닷가의 절벽에 가득한 바위들마냥 삼킬 것 만큼 높아지기 시작했어요. 틈도 좁아지기 시작했고 말이죠. 어쩌죠 스텔라. 더 갈껀가요?
**친님들 버닝하는 달걀님ㅅ스텔라 십트롤이어따....
**랑꾼 혜윤오웬 머리를 쓰다듬으며 눈을 마주하고 무슨 일이길래 울었을까. 안길래? 스텔라 와락 안고 올려다본다 울었어? 많이 힘들어?
**van Walker 스텔라? 이름이야? 기울였던 고개를 바로 세우며 으응. 굳이 나가지 않아도 괜찮잖아. 시간 떼우기 적절한 것들은 집 안에도 많은걸.
**기쓰는 스텔라 ...스텔라..앞으로 절대 안 울어야겠다..이러다 아기 소리까지 듣겠네..푸흐흐- 작게 소리내어 웃어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Adorable_0510

From Twitter

**텔라 우와! 스텔라와 같네요! 사실 스텔라도 밖에 많이 나가본적이 없답니다.. 비밀이야기를 하듯 소근소근 얘기해
**리보 잘나가는 남자 너무 좋아요. 스텔라님 글 속의 아이들은 멋진데 멋짐+배려심+존잘님이라 더 좋아요. 개성이 뽈록뽈록한데 톱니처럼 맞물려서 이너피스를 이루는..그런.. 표현력고자 마스터님 낳아주셔서 제가 감사할 뿐입니다😍
**텔라스텔라도 좋아해요..! 빼꼼
**기쓰는 스텔라 응응..스텔라, 앞으로 술 줄이겠다.. 살풋이 웃으며코끝에 입맞춰주어
**eriM 헤..... 그렇구나..... 음..... 나에게는 스텔라도 중요하니까..... 대신 해주셨으면........
**기쓰는 스텔라 ... 힘없이 소리내어 웃으며 스텔라 우는게 대체 어디까지 울려퍼진건지..??
**틴 *´︶`* 스텔라 스톤 3개 쓰고 하트를 풀로 채워서 게임하는거예요!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dkfma19932

From Twitter

**드빅스텔라 다음 코스튬은 머리 풀어주길 -
**~3.15) 나스카 @HESONOO근캐를 하고싶은 욕망은 있는데 근캐 잡을때마다 너무 어려워서 못하겠고.. 시도해본애들제키엘 레이튼 히카르도 제이 스텔라 레나 티엔 벨져 브루스 이..이쯤되면 그냥 내가 근캐고자임에 분명하니 포기를...
**미/MIMI커어어 스텔라ㅏ윈드님 이부 잘하시는걸로알앗는ㄷ댜 아라쨩을 하고계신다
**텔라 스텔라도 갈래요..!
**ongbong 스텔라윈드 왼텔라 앞텔라 개드립으로 누텔라 쳤던시절이 어느덧 3년전
**습기 스텔라니뮤ㅠㅠㅠㅠ 무슨 일이세요ㅠㅠㅠ
**텔라..스텔라는 조금 궁금해요..! 들뜸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dy209x

From Twitter

**지컬 ssr 헤르에스도 있는데 이거보다 sr스텔라가 더좋음 어이없음;; 헤르에스 개잉여...
**서 스텔라 짱짱임진짜
**텔라 백제 토닥.. 스텔라는 찬성이예요..!
**초코미아ㅏ아냐 그래도 스텔라는 큰 편이야
**메인트 확인] 펠(*´`) 지인이랑 욕하면서 했어요... 스텔라는 막 진입하고......... 진짜 웃겼던게...적팀 트릭시랑 저, 웨슬리 이렇게 남았는데 혼자 튀는 바람에 죽었습니다.......... 그래놓고는 와 나 풀피다 이러고 본진에서 ㅂㄷㅂㄷ
**랑꾼 혜윤휘혈이랑 스텔라 능력이 바뀌면....근데 얘네는 정작 능력은 평소에 사용 안할 것 같다
**간위의 루이스 아 맞다 스텔라 옷도 같이 보낼게 .< 또 깜빡했네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dbekdls123

From Twitter

**간위의 루이스으으음, 아이작은 왠지 무거워서 못 하겠어. 개인적으로 안타리우스 탱커는 아이작>제키엘>스텔라 순으로 무거운거 같아. 제키엘 연습 해봐야지.
**룩이 스텔라야 ㅋㅋ
**리래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사진 1도 안 찍음,, 인서스텔라만 찍고 어짜피 찍어봤자 안 나온데 뭐,,😂
**어가는 별과 태양의 연인 ❤32日시저에게 인생헌납한 드림러 마이붐 시저스텔라 / 시저세이 이 구역의 연성강탈러 + 커미션 중독자 시저왼쪽고정 이 구역의 프로사약제조러 #죠친소
**기쓰는 스텔라 ....스텔라, 동생들도, 남편도, 가족들도 나한테 계속 먹어라, 자라 해도 일부로 안 먹고 안 자는데..당신말은 꼭 듣는다..당신한테 실망주기 싫어서..왠지 당신은 금방 떠날것같아...서.. 눈부빗
**상난타중인 낭만자객! ㅋ 그러면 다음에는 스텔라로 할께용 v!! 히히
**틴 *´︶`* 빙고 완료 보상 - 가챠티켓 1장 1빙고 우정pt 100 2빙고 1000골드 3빙고 우정pt 150 4빙고 스텔라스톤 2개 5빙고 1500골드 6빙고 우정pt 250 7빙고 골드 2500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maetamongx

From Twitter

**근에 갇힌 잇힝스텔라 비엔티 촬영 현장 짤 좀 더 풀어줬으면..
**망타진~!! 룬쮸☆ 나 몇일만빌려죠 스텔라키우게!!!
**ノ ᐛ )ノ예에에~앜 스텔라님이랑 얘기하닥 그린 돗 ? 이 맘에 들어서 프사해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타진~!! 룬쮸☆ 후.. 달갸아아알~ 내가준 스텔라스팀 살아있뉘
**림공부하는 단발머리스텔라 500ml 두 캔 째다... 넘 우울해서 먹고 취해야겠다...ㅠ0ㅠ....
**不好PCV.이시가미 시즈카 낙제기사의 영웅담 - 스텔라
**빌 헌팅턴은 그래야 제맛이지!!! 나중에 제키에게 광기가 치워져서 스텔라 보면 저도 모르게 우는게 저ㅗㅎ다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EZE_trade

From Twitter

**強と作業並行中ララ갠적으론 리젯오프 캔스트랩도 퀄 좋았고 스킷 액정 클리너는 쏘쏘한데 색감이 흐릿하고 스텔라 SS는 제가 토요일에 받을 것 같고 아리스넷 뱃지랑 캬라아니 뱃지도 이뻤어요.
**8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게 말하면 그냥 서운한거네요 나이값을 못해! 그런데 스텔라에게 그런 감정을 가졌다는 것에 우스워서 나중에 생각하면 웃을거같아요... ? 어이없는 웃음...과 동시에 내가 눈이 돌아가긴 했구나..?
**자 ㅋㅋㅋㅋㅋㅋㅋ스텔라라면 왠지 야옹이를 더좋아할거같았어요 ? ㅋㅋㅋㅋㅋㅋㅋ헤헤... 먼가 스텔라를 위해 먼저퇴근해서..일벌려놓은 로드리를 그려보고싶었습니다 ㅋㅋㅋㅋ 로드리 청소도 잘해서 부엌어지른것도 잘..정리했을꺼에요..◑◑메이비
**치 스텔라요!!!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남치니가..저러면...과연 귀여울까 엄청고민했다구욬ㅋㅋ히이ㅣ이ㅣ... ㅅ...! 인형이 스텔라맘에 들었음좋겠습니다 ㅋㅋㅋ아..막컷 훨씬 예쁘게 그리고싶었는데 ㅠㅠㅠ 꼬옥 인형 안아든 스텔라 ㅠㅠㅠ
**구/땡구 흑흑 로드리가 만든쿠키 우물우물 먹고있는 스텔라도 귀엽고맛있냐구 물어보는 로드리도 너무귀엽구ㅋㅋㅋㅋㅋ 스텔라 진짜 편해보이네요 야옹이인형 부럽다 스텔라... 로드리 요리경험이 많지도 않을텐데 스텔라를 위해서 정성을 쏟는다니 넘




스텔라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kikenn_1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mychildvideo001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ukraineonlinev1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mychildvideo001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ukraineonlinev1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su10012001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FlameEnsis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nol_za_bot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sh_stellar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MintWH1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dreamin_stellar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seoinina11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AngryBirds_KR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_19871224_BJH

스텔라 찔려 제키엘 효은 아이작 전율 노래 최고 단수 모건 복수 saber_nero_fo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