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Posted by 마리쉐
2016. 3. 28. 19:10 ALL

******무슨소리야 위장자 뒤로 갈수록 상태가 ㅋㅋㅋㅋㅋ
******하건언니가 근동 잘생겼다고 했어 빨리 위장자를 봐주세요 제발
******나 살려 지하철에서 주글지도 몰라 밍구 위장자21-24화도 못 보고 원통하게 생을 마감하다
******위장자 볼때마다 아성이 되게 힘들어보인다ㅠㅠㅠ 힘내ㅠㅠㅠㅠㅠ
******위장자2화 볼때 밍장관은 겁나쎄 겁나멋짐 겁나카리스마 이런 이미지였는데 회가갈수록 기쎈어머니와 기쎈아들 기쎈젊은아내 사이에서 치이는 명가서열4위 아빠 이미지다 ♥
******어제꺼 위장자 존잼이었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빠지려나 ? 걱정하며 ? 보고 후 안빠질듯 ^^!! 이러다가 두번 세번 위장자보고 푹 빠진 ....... ㅋ ㅋ ㅋ ㅋ ㅋ ㅋㅋ 망했어욬ㅋㅋㅋ ㅜㅜㅜㅜㅜㅋ쿠쿠쿠 양리님 어쩌죠 엉엉 ㅠㅠㅋㅋㅋㅋ ㅋㅌ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yangko0604

From Twitter

******위장자 3회 보다가 오징어젓갈 뱉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집 망내 왜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으아아아앙 안대여 생떼 제 인생 루트님 성대 한번은 먹어봐야 제대로 된 사람 꼴 하고 갔다 할 것 같닥우요 협박ㅋㅋㅋㅋㅋㅋ그 뭐랄까 근데 위장자 너무 제 안에서 컾들이 날뛰어가지고 그냥 난교파티했으면 아무말
****** 임자 위장자에 나온다는게 뭐여? 이 멘션 뭐여? 뭐에 대한 답이지????? 8ㅁ8 임자:?
******오늘 중에 마감을 하고 나면 나에게 상으로 이번 주안에 위장자 41화까지 다 볼 수 있는 권한을 주겠다.
******랑야배포전에 엽서를 뽑아갈거긴한데 수량이 애매해져서 랑야방이랑 위장자를 같이 뽑을 가 생각인데 어찌할지 애매한것... 터벅터벅
******이번 주 목표 위장자 본방 분량 따라잡기....
******어제 위장자 존잼이었는데 왜 그랬지 생각해 보니 따지에가 많이 나와서... 소설에 명경 이야기 많이 나오는지 궁금하다 이래저래 이야기가 많은 사람이라

******사무실 인터넷이 어찌나 느린지 아직도 위장자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생각해봐도 아무래도 위장자는 그냥 근동 왕카이 호가 수트입혀놓고 덕질하는 드라마같아 아님
******위장자 다운 왜이렇게 잘 안되지ㅠㅠ
******좋아 위장자를 볼 정신이 좀 돌아온것같다 플레이!!
******주말에 못본 위장자 밀린거 다보고옴.. 18,19화감상아성거는 진짜 명대를 사랑하는구나…………………너무 좋았으뮤ㅠㅠㅠㅠㅠㅠ
******일단 저녁까지는 아무생각없이 위장자를 봐야지..
****** 아 위장자가 그... 정치적 관점이 들어가있어서요??? 이게 뭐 친일드라마도 아닌데 덕질하는 게 정치적 신념이랑 뭔상관??????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yangko0604

From Twitter

******위장자 21,22화를 봄. 못 알아듣지만 줄거리를 알겠어서 쒼기쒼기.
****** 저 어제 위장자 관련 무슨 말이 돌았나 싶어 검색하다 본 건데 어느 분이 지금 위장자 끝까지 다 본 사람들 우리나라 라이센스도 아닌데 불법으로 본 거 아니냐 다 블언븡 하겠다 이런식으로 글 올린사 봤는데 혹시 그걸까요?!!!
****** 위장자를 보다가 랑야방을 봣습니다...둘다 팔것입니다...둘다 팔거라고!!!!!
******랑야방이나 위장자 얘기는 여기서 해요
******이번 위장자는 즐거웠닼ㅋㅋㅋ 시트콤인줄아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때문에 중국어 배운다....
******국수님이 위장자 좌담회에서 30-40년대 상해 경제 상황신정부 재무부 명장관이 할 수 있었던 일, 정도의 가제로 발제하는 것을 고민하시는데 아직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하셨어요. 이 주제 마음에 드시면 용기내시라고 마음찍어주시거나 멘션 남겨주세요.

******상하이 가면 위장자 덕질도 위장자 덕질인데 T.R.Y 덕질도 같이 ㅠㅠ 할 수 있겠다 ㅠㅠ 하 ㅠㅠ 넘나 행복한 것 ㅠㅠ
****** 리키님!위장자 엽서 가격이 얼마에요?
******감기 기운이 치고 올라오니, 도서관에 예약해 놓은 책 찾아서 빨리 집에 가서 보고 싶다. 위장자 어제꺼 좀 다시 돌려보고
******위장자 보다 생긴 궁금증이 있는데 장르 지인이 없어서 뭐 물어볼 수가 없다.
******궁금한 점이 있는데 위장자에서 명대가 칠렐레 팔렐레 막내 도련님 포지션에서 어떤 계기로 독립의 혼이 타오르게 된거죠? 그럴싸한 계기가 안 보여. 독립하다 죽은 사람의 혼이 들러 붙은건가. 망령인가, 매장소인가 ??
******<위장자> 화보집 도착! 빠르게 한정판으로 구입해서 포스터, 클리어파일, 엽서가 있는 풀세트! 후기보니 파본도 많던데 내책은 완벽하다! 타오바오에서 수고해준 숩더쿠 쎼쎼😚 왕카이는 워아이니😗
****** 그거 한글자막 있을까?ㅠ 맹오분도 익숙한얼굴~ 난 위장자부터 왕카이쪽인가봐ㅎㅎ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yangko0604

From Twitter

******쫌만 자야지... 어제 위장자 봐야하는데 환장하겠네 여러분 건강해야 덕질도 할수 있습니다쿨럭쿨럭쿠렄럭
******이참에 말해본다 위장자....ost 타이밍이....너무.....이해가지....않는다...음악감독...최저시급도 못 받았냐.... 눈물콧물
****** 찾아보니 팬채널은 팬채널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고 일반 사람들이 올리는 채널 , 정식 라이센스를 산건 팬채널이라는 표기가 없다. 위장자는 팬채널이 아니므로 라이센스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고 있는건 확실해 보인다. .
******역시나....모든걸 다 팽개치고 구석으로 가서 중드나 보고싶다ㅠㅠ위장자ㅠㅠ젤 궁금터져죽는것....
******위장자 24화 보다가 웃음 참느라 죽을 뻔
******무슨 얘기가 나온건지 모르겠지만 비키에서 위장자 정식 라이센스 채널을 개설한건 맞는 것 같고, 지역 제한에 대해 비키에서 따로 공지하지 않은 이상은 정식채널을 본게 저작권 침해가 되진 않을텐데... 비키가 공지를 했느냐 아니냐가 중요할듯.
******랑야방을 필두로 위장자 그리고 다른 중드까지 줄줄 볼 줄 알았더니 현실은.....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yangko0604

From Twitter

******위장자 배포전 넘 늦게해서ㅠㅁㅠ 잉...
****** 아구래요? 저눈 걍 위장자에도 자주 나오고 랑야방에서도 자주 나오길래ㅎㅎ....
****** 몇개월 날아갔죠. 3월이 끝나가고 있습니다..올해의 1/4이 이렇게....위장자로..
******정말 랑야방 때도 핡핡 대고 땅바닥을 기었는데 위장자는 그냥 아스팔트화 되어 깔린 것 같다...심지어 온 가족이 황금시간대에 위장자를 본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아 위장자 재방할텐데... 과제땜에 못본다 흑흑
******후후 기차 안에서 위장자 밀린 거 다 볼 거시다!!!! 아성이 볼거야!!!!
******ㅐ정이라는 이유로 서로를 구속하려들지 않고 바꾸려들지 않는 커플 이상적이야.. 아쉬운건 기린이 원보를 자꾸 아미산으로 끌고가려고하는건데, 그건잘모르겠다 드러마에 표현되는 중국식 사고방식이 가족주의적이고 핏줄에 연연하는건 알지만 위장자에서도 비슷하게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yangko0604

From Twitter

******처음에 비키에 팬채널로 위장자가 올라왔다가 갑자기 일괄 삭제가 되어서 다들 이개 뭔일이냐고 문의했었는데, 그때 돌아온 대답이 라이센스 사서 채널 개설하려고 팬채널 삭제한거라고 했었다. 그 뒤에 다시 채널 열리기에 당연히 라이센스 산걸로 알고 있었음.
****** 비키에서 위장자 정식 라이센스 사서 채널 개설한거 아닌가요? 예전에 한번 올라왔다가 일괄적으로 내려가고 다시 올라오면서 정식 채널 개설이라고 했었어요. 라이센스 샀다고...그래서 불법 아닌걸로 알고 있는데요
******현재 위장자 다음화부터 왕천풍이 나와서 큰 사건을 일으킨다더라 하며 완전 기대중인 듯한데 휴 딸된 맴으로써 랑야방 위장자를 보다가 어떤 다른 필모를 추천할 수 있단 말인가
******랑야방을 두번 본 상태에서 위장자를 시작했던 나는 린각주가 명루로 화해 날 떼제베로 치고 갈줄은 1그람도 예상치 않았다.
******비키의 위장자를 시청하는것이 불법인가에 대해서는 아직 많은 생각이 있는데 이거 좀 법률적으로 정확히 아시는 분 없으시려나
****** 네 ㅋㅋㅋ 랑야방과 위장자 통합온리전이 개최된다네여 ㅋㅋ
****** 0ㅁ0!!!!!! 좋아하는 캐..아니 배우들 다나왘ㅋㅋㅋㅋㅋㅋ요즘 영상류를 제대로 못보고있지만 일단 킵해놔야지...위장자.. 메모 랑야방 되게 건너건너봐섴ㅋㅋㅋㅋㅋㅋㅋ네타로는 좀 알고... 린신나오는 뒷부분보고..뭐 이렇습니다 큰일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yangko0604

From Twitter

******위장자 최애구요💜 😔🔫
****** 되긴 되는데 위장자는 영자막임
******이 피피엘을 감상하는 마음으로 위장자를 보면 한결 편안해짐 특히 코트가즘은 정말... 말할 필요도 없다
****** 그런거같아여 잠이 덜깨신거같아여 어제 위장자 코스해주기로한거 기억인나시나부다~
******이 사진 낯익은데 낯설어ㅋㅋㅋㅋㅋ아마 위장자 보기 전에 봤던 사진인가 어쨌든 명대만려 투샷😃
******몰라 나는 내 길을 간다 그래서 위장자 배포전은 정말 11월인가요?
******위장자 원작은 ...번역본 없는 겁니까...?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CHOMIHYOUN

From Twitter

****** 정인 오르막길도 그렇고 엉엉 투슼님 내 안의 위장자 브금요정님이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 오르막길은 명루 버젼이고 한숨은 아성 버젼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아이고ㅠㅠ 팬비드 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밥 먹으면서 위장자 19화 틀었는데 명루가 '그래야 우리가 죽음의 문턱을 넘어설 수 있다' 라는 대사를 해서 잠시 당황했다. 아니 그 문턱은 넘으면 안 되는 거 아닌가요..그냥 죽음을 훌쩍 뛰어 피한다는 의미겠지만 뉘앙스가 묘해서 으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킬은 진짴ㅋㅋㅋㅋ 굶어죽지 않기 위해 이것저것 줏어먹고 다른세계에 눈뜨는 그런장르ㅋㅋㅋㅋ 통합전은 뭔가여 랑야방+위장자?!
****** 위장자 원고 이걸로 하려는가보다
******어제의 원작 스포일러에 고통스럽다가도 위장자를 랑야방 2차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진다...
******공강시간에 과제하려고 도서관온건데 랑야방이 넘재밌음 이렇게된거 후딱보고 위장자로 넘어간다
****** 저 요즘 위장자에 빠져서 어제밤에 독립운동 하는 꿈 꿨는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leverdu_soleil

From Twitter

****** 그니까ㅋㅋㅋㅋㅋ 내가 요즘 넘나 대륙 덕질에 빠져 버려서 카메라를 깜빡하고 맨몸으로 관극을 다녀와쎼... 😂😂😂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갓수수님 시간 되시면 위장자 영상 또 부탁드려요...😗
******뭔가 랑야방캐가 위장자로 환생하면서 환생루트 꼬이는것도 넘나좋음 명대는 명대 그대론데 사실 정왕은 명루가 환생체고 린신은 아성이 환생체라서 뭔가의 각성으로 종주님 기억이 되살아난 명대가 혼란스러워하는거 보고싶음
******위장자에서 정왕너무정상으로나와
****** 일단 16화부터 재방달리시구 1415 다운받아 보시면 될것같구?ㅅ? 1415 나왔던 주에 위장ㅈㅏ 재미없단 평이 젤마니 나왔던거같아여<-<
******나도 오늘 드디어 아성꺼본다..! 위장자 볼거야앙아아!!! 후욱.. 그동안 탐라에서 짤로만 만났던 아성꺼를 만납니닼ㅋ 빨리 집에가고싶다!
******이...런...... 저거 완전 웃는거 똑같은데??? 위장자 랑야방 환생물......??
******어제자 위장자 진짜 명루가 예뻤다는 것밖에 기억이 안 난다... 그리고 다음주에 꼭 본방사수를 해야겠다고 결심한 것밖에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sh_whitee

From Twitter

****** 어제 그 얘기하구 위장자 관련 취존 얘기 이걸로 좀 그랬던 거 같아요 저도 구독만 해섴ㅋㅋㅋㅋㅋㅋㅋ정확히는 못 보고 일부만 알티된 거 봤습니다.....ㅠㅠ
******저 요즘 랑야방/위장자 맞춤 뒷계에서 사는데 오실 분은 흔적 남겨주세요🤗
****** ㅅ아니 이게 누굽니가 위장자 보고 연성해주실 담님 어소세여~!~!~!!
******음...문상 5만원넘게 있었는데 괜히 동생 다 주고 왔네...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로 위장자 구입할걸
****** 어제 위장자 꿀잼이었나본데..일요일껀 나도 봐야해..그나저나 위장자 끝나면 이제 또 뭘 기다려야 하나..중반 넘어가는거 같은데 위장자가..ㅋㅋㅋㅋ..
******이러니 저러니 해도 내 위장자 최애는 명루형님이기 때문에ㅠㅠ 끝이 어떻게 날지는 모르겠다만 사실 막화 영상만 보긴 했ㅠ..지만 뭐라는지 몰랐으니까ㅠㅠ 명가가 그대로 있다간 역피셜로 끝이 너무 짠내나니까 일본 퇴거 후에 중국에 안남으셨으면 한다ㅜㅜ
******위장자 1~2화 사이에 명대와 왕천풍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나. 라는 질의라면 의견서 10장도 쓸텐데 1. 떡쳤다 다수설 내맘 2. 본딩했다. 3. 주1회 정신교육 4. 스톡홀름신드롬 5. 사실은 명대가 도M 6. 그냥 평범하게 왕천풍의 매력에 빠짐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_moggom

From Twitter

****** #루성 #위장자 이건 생각날때마다 조금씩 이어갈게요..
******위장자 관련해서 탐라에서 뭔 일 있었나?? 뭐라래도 난 순수하게 이 드라마 넘 재밌어서 봄 ㅋㅋ 명대 잔망에 엄마랑 같이 누님 미소.
****** 우리 이거 위장자 유행어만들자ㅋㅋㅋㅋㅋㅋㅋㅋ호우!!! 이따 저녁을 기대합니다 후후
******여튼 그랬는데 위장자 해피엔딩인지 아닌지 그것만은 알고싶다...해피는 아니겠지
******나 위장자 스포 안당하려고 아둥바둥 아등바등...?
****** 쓸데 없이 아쉬운데 어차피 위장자에도 내용이 없다면 그냥 왼손잡이인 걸로 치고 연성해주세요!!!
******나는 모루겠다 내 탐라엔 없는사람인가봐....웬만한 랑덕 위장자덕계는 다 팔로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누가 정확히 뭐라고 발언한건지 못봤으니 뭐라 말할수도 없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zongzhunim

From Twitter

******오늘 집에 가서 티빙VOD 결제 해야지. 그리고 위장자를 또 본다. 아성이를 핥아야겠어.
******위장자에서 랑야방 브금 나올때마다 랑야방 보고싶어진다
******왕카이 소충정 노래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위장자 오슷 중 최애ㅠㅠㅠㅜㅠ
******랑야방이든 위장자든 선을 넘다, 라는 문장이 제일 많이 떠오르는데 이유야 명확. 원체 경계선이라는 단어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넘지 말아야 하는 곳에 기어이 한발짝 들이밀고야 마는 충동, 선이 드리운 그림자에 까치발로 선 사람들 이런 거 넘 좋아함
******난 애초에 2차 그딴거 관심 없어서 그걸로 캐붕 시키고 욕하는게 제일 한심한것ㅋㅋㅋㅋㅋ 그래서 갠적으론 빨리 위장자가 끝났으면... 그런걸로 엮어서 좋은꼴 본적이 없고... 지금도 충분히 불쾌하니꽈ㅋㅋㅋㅋㅋ
****** 1주일치 모아둠 아예 ㅋㅋ 레퀴엠 위장자 보고서 만 깨주면댐
****** 랑야방보면 인생사라지긔;;;;;;; 장난아니쟈나;;; 대륙성생님들 배우신분들이긔;;; 얼른보고 위장자로오시긔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cyvkcyvk02

From Twitter

******글좀 써보겠다고 노동요 찾고 있는데, 사수미란, 도화난락 나눠서, 글은 커녕 노래찾다 시간 다 간다. 셜록 팔때는 주구장창 팝송만 들었는데, 위장자 파니까 맨날 중국노래만 듣는구나.
****** 어제 위장자를 봐서 그런가 여종주님이 려강이나 건평이 잘못하면 꿇어라! 하고 외치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 새삼 위장자가 요즘 쫌 핫ㅋㅋ한ㅋㅋㅋ 드라마라는게 훅 와닿네요ㅋㅋㅋㅋ 이런 뻔한 말씀밖에 못드리겠지만 너무 신경쓰지 마시란ㅠㅠㅠㅠ
****** 판 키워서 수습하는 거 밍 장관님 전문인가 봐요ㅋㅋㅋ 휴ㅠㅠ기대됩니다 얼른 봐야겠어요ㅠㅠ 위장자에 대한 이 양가적 감정을 어찌하조ㅋㅋㅋ아성 최애만 아니었어도..
******그 근데 이상하군여 위장자 관련해선 까는 감상을 더 많이 본것같은데... 6_6;;
******인생 그만두고 페달덕질 페다스테덕질 하이큐덕질 위장자 감상 + 겜 + 운동 하는삶을 원한다....
****** 그러게요 하필이면 ㅋㅋ 위장자 영픽이어나요?!!!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tobira_moon

From Twitter

******이건 까먹기 전에 기록하려고. 꿈에서 위장자 루성이 나왔는데 그 도입부라고 해야 하나... 트위터에서 여러 트친들이 타래로 어떤 픽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읽는 걸로 시작했음. 아오삼에 왜 아오삼이얔ㅋㅋ 쿠도 수가 가장 높고 앵슷하기로 유명한
******주말에 예당에서 윤동주도 보고 요즘 위장자에 빠져 살았더니 꿈에서 독립운동 했다. 막 도망다니고. 근데 왠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나 중국에서 독립운동 한것 같애.. 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윤동주도 보고 요즘 계속 위장자를 봐서 그런가 꿈에 독립운동 하는 꿈 꿨다.
******위장자 19화 같은걸 일요일 밤에 마지막으로 해주니까 월요일 출근을 망하고 가정이 무너지고 사회가 무너지고...
******피로님이 나노단위로 핥으신거 복습하니까 위장자 못본거 지금 당장 보고 싶다!!!!
******위장자 음..이게 몇화지 하튼 아직 본방 풀리진 않은 먼 미래 화인데 명대가 말하는 대사가 아무리바도 명대만려인건 내가 그렇게 바라서일까...ㅋ..ㅋㅋ..
******위장자 형제와 정치 당파벌 사이의 견제와 텐션쪽 얘기 가면 너무 재밌는데 그 외의 파트에선 처절하고 완벽하게 망하고 너무 극단적으로 존못과 존잼을 넘나들어서 재밌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kimtomhardy

From Twitter

******위장자 20화까지 보고 깨닫게 된 건데, 난 위장자 제법 좋아한다는 걸 깨달았다. 너무 뒤늦지 않나? 싶지만 이게 작품을 접하고 좀 시간이 흘러야 아! 하고 느끼는 종류라서. 제일 최근 본 영화로는 크림슨 픽이 그랬다. 크림슨 픽은 좋은 영화였다.
******위장자에서 사건이 흘러가는 개연성이 가장 괜찮은 관계가 아성-양처장인것 같다. 전반적으로 긴장감도 높고 연출도 괜찮은 부분이 많아서 아성양처장 나올 때 제일 몰입되고 재미짐ㅋㅋㅋ 양처장님 많이 나왔으면...
******어제 위장자 분명히 봤는데 뭘봤는지 기억이 안 나
******위장자 이번 주말 방영하는 에피들이 터진다고 들었돠... 밀린 분들 주중에 다 보고오시라는 트윗만 몇개 봄 ㄷㄷㄷ
******위장자 너무 좋아서 심장이 지끈합니다...
******위장자보는데ㅋㅋㅋ두 형님이 명대한테 힌트주려고 안간힘을 쓰는게 넘 좋은ㅋㅋㅋㅋㅋ명대 사랑받는거 넘 좋다구😭😭😭😭😭😭
******위장자 CG는 열일하고 왜 랑야방은 !? 1화를 바라봄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tobira_moon

From Twitter

****** 그래서 랑야방때는 린매나 린정이나 열정을 밀었는데 위장자에선 루성의 은밀한 밤생활 말고는 못하겠다????!!!?????
******어제 술먹고 랄라랄라할 일이 많아서 위장자 대충 보고 들어왔더니 탐라에 뭔일이 있었던거같은데.. 음 어렵지만 첫번째로 내 말이 다른 사람 상처 안주게 조심해야지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혹시 제 말에 상처받으신 분이 있으면 죄송했어요 8ㅅ8
******ㅠㅁㅠ 시네폭스 위장자 언제 올라와 ㅠㅁㅠ
******위장자 퀄리티에 대해 말이 많지만 ... 지금까지의 중드 중에서는 그나마 수작이라 할 수 있다. 물론 랑야방에 비할바는 아니다. 개연성의 빈틈이 가끔 보이긴 하지만 그 정도의 구멍은 내 손으로 막고 볼만하지.
****** 기다림......진심 그리고 다음주에 위장자 두권짜리 책에 나오지만 아마 찍고 편집되었을 확률이 많을 것 같은 장면을 지금 스포하기 위해서라도 다음주 미치도록 기다림 ㅠㅠㅠ
****** 짧게 숨을 내뱉고 들이마신후에 천천히 차 속도를 떨어트리는데 진짜 둘의 정신나간 유대감이나 아성이의 형님 의존도가 너무 보여가지고 죽을 뻔 했던 것이다 그리고 이걸 탐라에 말하고 싶어서 위장자 19화 본방하기만을 몇주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구냥 영업당해서 봣는데 재밋더라구여 ^-T 위장자는 모르겟지만 랑야방은 자신잇게 추천할수잇음미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Shanghai_Rabbit

From Twitter

******나 위장자 거기까지 봤다그...그...만려랑 명대랑 졸업함. 왕천풍이 명대한테 사랑한다고 시계주고 명대는 감사하다고 옷 맞춰놓음
******위장자에 려강은 나오면서 왜 견평스탭은 안나오시죠
******위장자는 끝까지 다봐야해...그래야 의미가 두배가 된다
******하지만 위장자들, 그들도 원래 모두 우리와 같은 인간이었습니다. 그들에게도 자비를 베풀 필요가 있습니다.
******위장자 재밌다... 아직까진적어도 내가본 항일신극중엔 젤 잼씀...여전히 메이크업이나 명대의 설정같은건 과하지만; 캐릭터외우는건 랑야방보다쉽긴한데... 직책이런건 랑야방이나 위장자나 둘다힘들오.
****** 저는 탐복 아무리 해도 힘겨워서 어느정도 포기했어요ㅠㅋㅋㅋ대신 위장자 본방 탐라는 웬만하면 달리면서 시청하려고 하는편이라 이번주부턴 영자막으로 예습을 하는데 잘한거같아요 조금 여유있게 보게됐어욬ㅋㅋ
******왜 내 실친들은 랑야방과 위장자를 안 볼까 널부렁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myJJ_ch2

From Twitter

******오즈마의 악마들과 위장자들은 선량한 사람들과 내 인생을 통째로 앗아갔다. 이제 내가 그들의 진정한 공포로서 강림하여, 그들을 직접 찢어죽여주겠다.
******혼자 낮술.. 위장자 복습 중 ㅠㅠ. 도저히 못참고 24화까지 봤다 ㅠㅠ 루성 ㅜㅜㅜ 밍장관니무ㅜㅜㅜㅜㅜ
******우리 엄마 랑야방 다 보고 또 중국드라마 추천해달라길래 위장자 추천해드림... 난 아직 안봣지만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뽕은 찼는데 밥은 먹고 살아야하고 그러니 왔다갔다 대박이다 죽자
****** 안녕하세요. 한숨님. 잠자려고 몸부림치다가 다시 탐라 들어왔다가 늦게서야 멘션봤네요. 트위터 공앱 서치란에 위장자,만들 이렇게 검색했더니 뜨더라구요..
******오늘 위장자와 화꺼쪽에도 병크가 있었나보네
****** 헠 투스키님 오늘 위장자 무슨 병크 있었어요? 제 탐라에서 오늘 너무 많은 덕후분들이 쉬다가오거나 다른곳 간다고 하셔서 저 지금 너무 당황ㅈ스러워요 투스키님도 당하신건가요?ㅜㅜㅜㅜㅜ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bblackcrane

From Twitter

****** 위장자 참 좋은데 말입니다. 흑흑. 행복하게 폭풍같은 다음화 기다리며 다음주 잘 보내고 싶네요.
****** 저도 오늘 투스님이 하시는 말 하나하나 모두 공감하며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어요ㅠㅠ 위장자 시작하고 생각보다 너무 여기저기서 까이는 것만 봐서 진짜 속상했거든요ㅠㅠ
******위장자 명대 증명사진을 제대로된 각도와 화질로 복원해보았다 😊
****** 지금까진 좀 평화로웠던거 같았는데 생각해보니 그것도 아니었던거 같아요 매번 같은 이유로 꼭 한번씩 병크가 터지는걸 보니ㅠㅠ 유독 위장자에서는 장르자체를 후려치는 사람들이 종종 보이네요ㅠㅜ...
****** 포청천은 안 봤으니 지금 파고 있는 랑야방, 위장자가 떠오르네요ㅋㅋㅋㅋ요정들 그래도 신의 전령같은 느낌이라 이런 저런 영화나 드라마 캐릭터들이랑 붙여보고 싶어요ㅋㅋㅋ
****** 그게 아니라 ㅋㅋㅋㅋ 위장자 이후 지금 동오빠 필모도 못 봐서 ㅋㅋㅋ 볼 드라마로 킵해두고는 있어요 ㅋㅋㅋ
******사진집을 냈으니 다음엔 위장자 자료집을 내주던가! 돈을바친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beatnik528

From Twitter

****** 흑 ㅠㅠㅠ 메르헨님 아까부터 계속 진리를 말씀하셔서 제가 받아쓰기 바쁩니다 ㅠㅠㅠ 제가 이거때문에 루성을 팝니다 ㅠㅠㅠ 두 사람이 지금의 관계가 되기전까지를 상상하면 막 죽을 것 같고 위장자 이후를 생각하면 피토하고..
******월요일인데 왜 나는 안 자고 이러고 있는가.. 이게 다 위장자 때문이다ㅠㅠ
******위장자에서 아성이 위치가 왜 애매한지 이제 알겠다. 데릴사위라서 그래. #아성명대
******흑흑 위장자 깐사람 평생 삻은달걀 먹고나서 뀌는 방구나 뀌어라ㅠㅠ
****** 안녕하세요 헛 랑야방이랑 위장자 보시는 분과 알게되서 좋아요!!!!거기에 코스어분 헤헤 >_< 기뻐하며 꼬리를 흔든다
******아 근데 학기말 레포트 써야하쟈나...? 아무리 생각해도 그거 위장자로 쓸 것 같은데...ㅠㅠㅠ 학부생이 뭔 심포지엄;;; 하다가도 이런 생각하면 부질없는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는 거시다...ㅠㅠㅠ
******몰아치기로 방영할 땐 얘기가 달라진다. 위장자는 그런 몰아치기 방영에 좀 더 적합한 호흡으로 만들어진 듯. 일주일에 고작 4화 방영해주고 또 기나긴 주중을 기다리기에는 계속 싸다 만 X같은 느낌을 주기도 한다. 위장자는 한 화, 한 화의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g_ffserr

From Twitter

******위장자 까인거 어쩌다 봐버렸는데 내 최애돌들 숨쉬는 것도 까이던 시절이 떠올라서 맘이 좀 그렇다. 저거 견뎌내고 미스릴멘탈 됐다고 생각했는데....
******깔끔하게 드러나는 느낌. 드라마가 시청자를 충분히 납득시키며 끌고 가려면 던진 떡밥을 한두 화 안에 회수를 해야하는데 위장자는 그 텀이 좀 긴 느낌이다. 이런 면에서 랑야방은 아주 화끈했고 탁월한 드라마였음. 물론 이것도 중국에서 처럼 일주일 내내
******멍루 심포지엄 진짜 참가해보고 싶은데 아는게 1도 없고 뭣보다 위장자 정주행을 한번도 안 해봤기 때문에 ㅠㅠㅠㅠㅠ 민폐가 되지 않기 위해 빠심을 가라앉힌다...ㅠㅠㅠ 공부하자 나새기... 아니지 원고부터 ㅠㅠㅋㅋㅋ...
******좀 아쉬운 게 내가 보기엔 위장자는 드라마보다는 영화같은 느낌이다. 한두 화씩만 봤을 땐 계속 해결되지 않은 부분들이나 납득이 안 되는 요소들이 계속 남아 이게 뭔가 싶게 만들기도 한다. 하지만 대여섯화 이상씩 쭉 몰아보면 점점 스토리 라인이 더
******뭐지???위장자 까였어??근데 좀 심하게 까였어??? 어리둥절 음 구멍이 넘쳐나지만 캐릭터 구현이 존나 완벽한 드라마니까 아주 망작으로 불리긴 미묘하다고ㅠㅠ근데 왜까였지? 불안
****** 아..하... 사전적의미로는 감이 잘 안오지만 포괄적으로는 어떤느낌인지 알겠네요!! 마자요! 위장자 잼써요!! 저는 잡덕이라 흥미가 조금만떨어져도 안보는데 매주 그것도 주말방송을 이렇게 본방사수하는거 처음이에욬ㅋㅋㅋ재밌는데ㅠㅠ
******위장자 보기싫으면 안보면 되는거고 님이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니 어거지로 본다 라고 하지 마세요. 그냥 명가네 시트콤으로 생각하고 보세오. 이따위것을 왜 만들었냐고 하지마세오. 그 작품 좋다고 보는 사람들은 뭐가 됩니까.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rs1234321o

From Twitter

****** 저도 정확히 뭐라 설명해야 할지 헷갈려서 찾아보니 이렇게 써있네요ㅎㅎ 저 위장자 넘나 좋아하는데ㅜㅠ그렇게 막 까이면 맴이 아픈 겁니다...8ㅅ8
******위장자 다 보고 나니 루성에 대한 애틋함이 넘쳐서 둘만 생각하면 너무 아련해진다..명루는 파리에서 교수하고 아성은 명루 보필하면서 무역이나 조향사 일 하면서 지냈으면..하는것..그리고 누님을 모시고 상해에서부터 온 명대와 니스에서 휴가보내는 상상..
******위장자 담주 분량과 남은 과제를 생각하며 천당과 지옥을 오가는 새벽이다
****** 위장자가 주선율 드라마이기 때문에 검열 기준을 충족시키느라 랑야방에 비해 스토리상에 구멍이 많은 것도 사실이고 그 밖에도 맘에 안 들 수 있는 부분들이 있긴 한데 그래서 그렇게 비난하는 사람들이 많긴 하더라구요ㅠㅠ사실 좀 충격먹었었던ㅜㅠ
****** 망붕하는 컾의 주식을 보기전에 미리 사놓는 것이지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들어오기 전에...
******위장자보면서 캐릭터자체가 가진매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절실히 느끼고있고 공부도 많이 되고있는데 왜깝니까 왜까냐고
******주말의 마지막은 위장자 뿌듯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hand_lahee

From Twitter

******위장자욕하는 사람이 많이있..나??? 일단 내 탐라에는 그런분들 안보여서 잘모르겠지만... 공식환생물도 아닌데 이럴거면 왜 되살렸냐는말은 어패가 안맞지않나? 싫으면 안보면 되지 다수가 좋아하고 히트친거에는 이유가 있는거아닌가? 취존좀여
******위장자 네타바레가 필요하군...
******위장자 까지마라..
****** 저두욤..ㅋㅋㅋㅋㅋㅋㅋ검색 해도 못찾.. ㅋㅋㅋㅋㅋ당당하게 위장자니 랑야방을 안 넣고 다른걸 넣을거 같은뎈ㅋㅋㅋㅋ
******후 위장자 너무 좋다 진짜
******크..위장자 이야기 나오길래 생각나서 트윗했는데 41화 다시 보고 싶네...새벽 3시 멘붕의 기억
******위장자병열심히 살아야하는데 힘이 없다. 주말에만 살아난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ddager_dodam

From Twitter

****** |ㅅ 팔로 드렸어요.. ㅎㅎ 스포 많아요. 거긴 근데 루성 앓이 밖에 없습ㄴ디ㅏ.. 위장자 스포와 루성 앓이..
******2013-2014년 때 찍은 작품은 다 미모 미친 듯;ㅅ; 랑야방-위장자 때는 살 좀 찌워서 넘 보기 좋고. 북평-청도-극공 때는 넘 청순해. 극공은 나쁜 놈인데도...흑흑.
******예전에 이 계정을 단순히 중드 감상용으로 썼을때 맨날 위장자 감상의 3할이 아 답답녀 또 나오네와 공산당 무능잼이었지... 그리고 7할은 명루하고 스토리 때문에 소리지름
****** 위장자 진짜 좋습니다 ㅠ_ㅠ 이거 꽤 오래 팔것 같아요 ㅠㅠ 영화도 나온다고 하니까 ㅋㅋ 올해 초에 사주 봤는데ㅠ_ㅠ 올해 남자 복이 있다고 결혼할 남자 들어온다더니.. OTL 이렇게 정확하게 맞을 줄이야
******누가 위장자 뭐라구 했나 무슨 일이야..;;
****** 하 ㅠㅠㅠ 진짜 위장자넘나 조은것... 담주가 최고 피크라고 해서 기대중이야 해헤
******나한테 위장자는 이미 충분히 훌륭한 드라마였어서. 그래서 오히려 내가 느끼는 위장자와 너무나 다른 사람들의 평가에 인지분열 일어나는 그런 느낌이었음. 물론 위장자가 까일 요소가 많다는 건 인정한다. 근데 그 요소가 위장자의 전부도 아니고 오히려 내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8A8JingYan

From Twitter

****** 분명 보는 이들을 그렇게 만드는 부분이 있던거니깐요! 치트키가 치트키인건 맞지만 그걸 제대로 활용하고 써먹은 건 결국 제작진과 배우들이니깐요..진짜 위장자 좋아해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여튼 결론은 위장자에서 뭐지 이 허술한 부분들의 대다수가 공산당때문에 만들어진다고 느껴지는 개인적 감상
****** 시대가 치트키 ㅠㅠ ㅋㅋㅋㅋ 앗 40년대 사진 이이쁠 것 같아요 진짜 병이에요 ㅠㅠ ㅋㅋ 인생이 이렇게 중국과 상해를 중심으로 돌아갈 줄이야 ㅠㅠㅠㅠ 위장자와 랑야방이 인생을 망쳣어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위장자에섴ㅋㅋㅋㅋㅋㅋ제일 공산당 아닐 사람들이 공산당원임
******위장자 마지막화 끝까지 다보면 마치 내 마음은 공산당이 싫어요 하고 외치는 반공인의 그것
******위장자는 역시 명대를 앞세웠지만 진주인공은 명루라는 것이 혼선을 빚은걸까 근데 다 보고나니 공산당녀가 제일 이해가 안갔던것
****** 뭔가 옛날 냄새 나면서 추억을 자극하는게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루성이 너무 좋고 위장자가 너무좋고 ㅋㅋ 심지어 상해도 좋아서 지금 상해가 너무 가고싶어 미치겠네요 중국여행 생각 1도 안했었는데 ㅠㅠㅠ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yanyanstella

From Twitter

****** 그게 맞는 거 같아요 이야기가 재미있어야 캐릭터도 좋아질 수 있는 것 같아요!!! ㅠ_ㅠ 사실 위장자는 그 거대한 시대적 배경이 확실히 치트키인 것 같기도 하긴 합니다만 어쩌나요 ㅠㅠ 너무 좋은데 ㅠㅠㅠㅠ
****** 헉. 우주님 계폭까지 생각하셨어요?!ㅠㅠ 위장자가 그렇게 좀 안 좋은 말을 듣나요..? 누가요!!ㅠㅠ
****** 앗 아뇨 괜찮습니다! 전혀 전혀 불편한거 없어요!!!! 진짜요!!! 으하하- 전 사실 위장자랑 랑야방이랑 계정을 나눴거든요. 요즘 숩님 위장자 보시느 것 같아 커플링 맞으면 그쪽으로도 팔로 드릴까 해서.. 근데 스포가 많아요…
******원문이 뭔지는 모루겠지만 대충 찾아보니 좀 이상한.. 사실 나도 위장자가 썩 취향인 드라마는 아니다. 콩사탕 선전물인걸 떠나서 아무리 시대물일지라도 애국심을 티나게 강조하는 드라마 자체가 쥐약인지라.. 그런데 그게 자기가 파는 커플링의 전개에 안 맞
******하ㅏㅏㅏㅠㅠㅠㅠㅠㅠ 둘이 위장자 루성처럼 긴밀한 협력관계의 위치에 놓여있는 배역 맡아서 또 작품해줬으면 좋겠다 진심으러ㅠㅠㅠㅠㅠㅠㅠ 두 사람의 연기를 보고있자면 진짜 배우로서 그 관록이랄까 깊은맛이 우러나오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아..ㅠㅠㅠㅠ
******근데 위장자 재밌는거같은데... 내가 구린 드라마를 20화나 본방사수를 할리가 없쟝?
****** 사실 원작을 까면서 캐릭터를 파는 게 이해가 안가는 이유는 캐릭터도 그 원작의 일부잖아요..? 그 원작이 없으면 그 캐릭터가 성립할 수 없는 것 같은데.. 음 저도 위장자가 웰메이드라고 말은 못하겟찌만 어쩌나요 좋은데 ㅠㅠㅠ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ureonge2

From Twitter

******오늘자 위장자 감상아성이가 예쁘다 섹시하다 정장너무 좋다 옆모습이 섹시하다.... 퍽. 근데 아성이는 평소 이미지가 어떻길래 돈 밝히는걸 너무 다들 당연시하게 받아들옄ㅋㅋㅋ
****** 그러게요 ㅠㅠ 힘들까요 ㅠㅠ 에효 위장자 퀄리티로 까시는 것 같던데 참.. ㅠ_ㅠ 앗 혹시 숩님 위장자 커플링이 어케 되세요..?! |ㅅ
****** 음 저는 보통 작품이 별로라고 생각하면 그냥 덕질을 안하게 되거나 탈덕이 오던데 먼산- ㅠ_ㅠ물론 위장자 부족한 면도 굉장히 많기는 한데 장점도 되게 많은 드라마 같거든요. 제가 파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좋네요 ㅠㅠㅠ
******내가 볼 거라 올려 놓는 0328~0401 위장자 재방 시간표
******모르면 말 하지 않는다 고로 위장자를 아직도 안 봤기 때문에 내가 말한 단편적인게 사실은 끝나면 다른 내용일 수도 있고 민감한 사항일 수도 있고 다 본 사람이 보기에 아닐 수도 있어서 말을 아끼는 편인데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사람이 있긴하다
******뒤늦게 쿠농에 빠져서 이번주 위장자를 하나도 못 봤다..
****** 뭐 그런 사람들도 있는거 같아요 ㅎㅎ 그거야 각각 자기 마음이라지만 개인적으로는 잘 이해도 안가구..뭐 그래요 ㅋㅋ전 그냥 위장자 자체가 좋은거라..ㅠ.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ochesereno

From Twitter

****** "일주일 후 이 세글자만 듣게 되실겁니다, 解决了 해결했습니다 " "아니, 事成了 성공했습니다. " 가끔 위장자에서 이렇게 대구를 맞춘 대사들이 나오는데 그럴때마다 참 좋다.
******근데 위장자 정말 얼굴+수트 어마어마한 것..
******난 위장자를 진짜 사랑한다..많이 사랑한다.. 위장자 안에 루성이 있는거니깐.. 원래 원작까고 캐릭터만 혹은 커플만 파는 거 개인적으로는 이해 못하는 사람이라..아성이를 사랑하고 루성을 생각하고 그만큼 위장자 그 자체를 좋아함..
******제위루...제발 위장자 보시고 루성
******이제 좀 위장자에서 깨어났으니 북평을 한 편 보고 잘까...했더니 한시반이네^^ 하루 왜이렇게 짧니.
******내일 조찬 회의 있는데 위장자 보고 났더니 잠이 싸악 달아나버렸고
****** 흐아아아ㅏ성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ㄴ짜 궁금해 죽ㄱ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ㄹ리...마감을 쳐야... 흐릿.... 위장자 생각하며 달리겠읍니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xkrdlfgkd11

From Twitter

******위장자 아직보는 중이긴한데 사상이나 이념으로 깔거라면 엩 하는 수준인데 그외의 요소로 까는거라면 할말읎다 진짜. 우리나라에서 만든 첩보물 들마보다 재밌는걸.. ex 아2ㄹ1s
******...? 위장자 무슨 일?
******위장자를! 보여주실수 있다는데! 보질모테!!!! 오열
****** 앗 저 위장자 보여드리려구
******싶다란 생각을 했었다 근데 오늘 cctv에서 여의적천공 여배우님이 오빠 언급하고 위장자 랑야방으로 연달아떴다 자료화면까지 뜨니까ㅋㅋㅋ 괜히 기분좋아지고 뿌듯하고... 으 팬심이란 참 신기하고 어려운듯하다 한사람에게 너무 많은것을 바라게 되는것...😣
******머디...위장자 뭔일 있었나...
******ㅎㅎㅎㅎㅎ 밍나 귀찮으시겠지만 여길 봐주세요... 전체관람가 이상의 썰은 → ← 여기서 풀고 있읍니다요... 랑야방과 위장자 썰만 올라옵니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langyabangshou

From Twitter

****** 퇴근하고 위장자 보다 잠들었지요..허허..
****** 차라리 동인 망붕질은 안 빡쳐요. 그건 어차피 꼴리는대로 하는 거니까. 근데 장르끼린 취존해야 최소 예의죠 위장자에 대한 최소 예의 좀 지켜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최근 들어 자주.
****** 궁금해미치겠음ㅎㅎ; 적어도 일년은 기다려야하네ㅎㅎ 위장자 빨리보고 다시 처음부터 깔끔하게 한방에 보고싶다;
******이번주 주말 휴일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밖에서 나돌아다녀가지고 위장자 본방도 못보고 반성하며 vod를 켜는
****** 뭐들 이렇게 당당히들 위장자 까세요?? 농담아니고.
****** 잔잔한 울림이 젛아요 ㅎㅎ 위장자 난 담주!! 2124회 사랑하니까.. 담주를 기다려요 ㅠㅠ
****** 위장자 본방사수 완료했지😆😆 담주도 본방사수!!😉 배우분이 중요한게 아니라 윤동주 뮤컬이 꼭 한번보고싶다ㅜㅜ 너네가 알려주는거 말고 덕질말고는 처음이야ㅠ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egg_22493

From Twitter

****** 아님 위장자 먼조 봐도 나쁘지 않을듯
****** 언니는 윤동주에 영업당하는 군요 ㅎㅎ 난 위장자 영상 보면서 .. 담주 예고편에 영업당하는 중인데 ㅎㅎ
******대체 오늘 위장자 어떻게 됐길래 ㅠㅠㅠㅠ
******진짜 위장자 시대에 도청기는 없어서 다행이다 갑자기 계이가 서재나 자동차에 도청기 설치한다는 상상을 하니 육성 욕 나옴..... 명루와 아성이 유일하게 안심하고 가면을 벗는 공간인데 그마저 빼앗기면
******보람찬 표영업을 하고 위장자 보고 파스타 먹고 기분이가 좋다~
****** 저 위장자 탐라는 ㅌㅋ 지금 담주까지 어케 기다리냐고 난리 났어요 ㅜㅜ 담주에 최소 사망각이에여 ㅠㅠ 엉어엉
******뱅기에서 위장자 보는 거 존나 포기했어.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rybpass

From Twitter

******위장자. 시계 나왔구나! 이제부터는 안 본 화라서 네타를 피하려면 트윗을 끊어야..하는데 못할꺼 같으니 이제 나도 봐야 하는건가? 자..잠깐. 아직 쌍인방단인상도 못 끝냈고 여인적천공 봐야하고 랑야방 3주차 강제 시작 당하고 창화도 봐야.. 살려줘~
****** 으응...위장자에서는 명대만려파시길.... 아련
******와..위장자 보다가 잠듦
******위장자말고 린매 보고싶다
****** ㅠ.ㅠㅠㅠㅠ저도그래요 명대는 캐릭터잡기 참쉬운데 아겅이는 감이안잡히곸ㅋㅋㅋ얘뭐하는애지..순간순간 그냥 왕카이같기도하고...위장자열심히안봐서 그런가바여 ㅠㅠㅠㅜㅜㅜ
****** 오오 안보셔도 최근의 트렌트를 꿰고 계신것! 맞아여 위장자해주고 있는데 워낙 랑야방이 재밌기도하고 두작품 배우가 많이겹쳐서 같이파는사람이 음청 많아요>< 5월에 랑야방온리전도 한다더라구여!
******랑야방/위장자 계정이 두 개나 있는데.. 북정 언급조차 못 해서.. 계정 팠ㄷㅏ.. 눈물 질질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Z84187Oh9DMeNtp

From Twitter

******아 아아 오늘 위장자 ㅍ\앞에 이십분쯤 놓쳤는데이럴수가...
****** 지금 랑야방은 이미 시기가 지난 게 아닌가요!ㅋㅋㅋㅋ 중화티비에서 지금 위장자 해주고있지않나요?
******대강 전자의 내 탐라 대세는 매정/경예진/비루몽지이며 위장자는 루성 인것으로 파악된다
******랑야방은 그냥 재밌고 위장자는 랑야방에 부족한 호모력을 다 채워주는 그런...
******중국에 왔는데에!!! 위장자 보고싶다아아아아!!!!!!
******랑야방 위장자 둘다 안봤는데도 내 탐라의 반절 이상이 대륙게이인것에 대하여
******위장자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Giselelim

From Twitter

****** 과거에 제일 열심히 덕질했던 캐릭터인 비담에 대해선 한회가 끝나기 무섭게 갤에다 글을 마구 쏟아냈었는데, 명루는 그게 안된다. 생각은 넘쳐나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모르겠다. 이래서 계속 위장자와 명루를 붙잡고
****** 랑야방보자 랑야방 다음엔 위장자 그 다음엔 좋아하는 배우 필모 골라보는데 CG폭탄 맞을 수 있으니 조심하자
****** ㅋㅋㅋㅋㅋ 지금 위장자 영자막으로 달렸던 분들 다들 다음주가 제일 재밌다 그래서 저 진짜 5일을 어떻게 보낼지 넘 막막하구요... 일어나니까 토요일이었음 좋겠군뇨 ㅜㅜㅜㅜ
******정신차리고 나니 위장자와 랑야방에 치여있다
******랑야선집은 내기로 마음 먹은 거니까 환생물을 포기한다... 이거랑 위장자 역환생물까지 내기는 시간 상 너무 무리수😂 플롯 짜기도 애매할 뿐더러 나 아니어도 누군가는 경임 환생물 내주시겠지 존나
******토요일까지 어떻게... 살아 위장자 다음화 어떻게 기다려... 이게 지금 나의 스몰트라우마 아무말
****** 아 레이백님.. 내일 레이백님께서 어제의 제가 되시겠군요;; 위장자 이어서 쭉 보니까 오히려 허술함이 눈에 덜 띄고 긴장감도 더해서 좋더라구요!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sizue07

From Twitter

****** 저 위장자 첨볼때 성루는 진짜 마이너 아닐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ㅏㅋㅋㅋㅋㅋㅋ /체념,,
******지금 내가 제일 힘든건 명루에 대해서 단 한줄도 쓸 수 없다는거다. 드라마든 캐릭이든 파기 시작하면 그에 대한 분석글이든 감상이든 뭔가를 해석하고 써내야 내 덕심이 해소가 되는데, 위장자를 처음 봤을때부터 지금까지 명루에 대한 글을 쓸 수가 없다.
******랑야방은 보기 이전부터 하도 영업하는 사람들+리뷰를 많이 봐온터라 중요한 건 대부분 스포 당하고 시작했다 ㅋㅋㅋㅋㅋ근데 위장자는 일부러 스포 안밟고 인물관계도랑 초반 에피소드 부분부분만 봐서 진짜 결말이 궁금..아니그것보다 앞으로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
******강좌매랑 종주님의 현대물 보고 싶은데 위장자 말고는 없나요? 취향이 아니라 1회만에 포기..
******아 정말 날이 갈수록 아성한테 빠져서 위장자 엔딩 난 담에 어떠카냐 나....
******위장자....ㅠㅠㅜ나도 넘나 본방이 궁금한 것ㅠㅠ하지만 난 15화까지만.봤을 뿐이고 맞겠지...? 3교대와 중화티비는.상극인 것이다
******아...월일..월요일..ㅠㅠㅠㅠㅠ 일요일 위장자를 보고나서 12시 땡 월요일이 될 때 마치 견우직녀와같이 오작교를 두고 오빠와 멀어지는 기분이랄ㄲ ㅏ...ㅠㅠ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tangerineoffall

From Twitter

******위장자 정주행 하면서 매화 느끼지만 따거 존부 세젤부 나도 아성이같은 마누라 줍줍해서 키우고 싶다....😢
******예전에 밴드덕질을 한 지인 -> 랑야방을 판다 예전에 신세계를 판 지인 -> 랑야방을 판다 예전에 찰스에릭을 판 지인 -> 랑야방과 위장자를 판다
******오늘은 조문갔다 오느라 위장자를 못봄ㅠ
******실내 조명 보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위장자 생각이 절로 납니다. 목화처럼 생긴 탕수육이 인상적이었어요. 양은 가격에 비해 좀 적은 편
******닛폰 춥다고 그래서 짐 다시 챙기고 .. 터덜 ... 미친다 진짜 위장자 못보고 .. 잠도 못자고 출발각
******위장자봤으니까 다시 피피티만들러간다/파스스스스
****** 님 위장자 봣어....?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sizue07

From Twitter

******아 위장자ㅠㅠㅠ
****** 위장자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입니다.
******아 근데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는 진짜 제목이 위장자라 그런가 개나소나 다 간첩들이여
****** 아 내가 첫트윗에 위장자라고썼구낰ㅋㅋ 랑야방이라고 생각하고쓴건데 위장자라고 적혀있넼ㅋㅋㅋ
******rt 19-20화 통틀어 내가생각하는 베스트컷.....ㅏ위장자 지금까지 봐온 회차 중에서 이부분 아성이 연기가 젤 맘에 들었다 실수로 인한 두려움과 명루에대한 미안함,걱정에 가득찬 눈빛이 너무 좋았다 마음에 콕 박힘...왕카이연기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화티비 제발 렵장 수입해주면 안돼요....? 다음 학기 나에게 삶의 희망을 주세요........ 흙흙 현재 내가 살아가는 이유 위장자본방대기뿐인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감 3일 남았습니다. 화요일 30일에 마감합니다. #위장자 #명루 #명루 심포지엄 #명루 좌담회 #발제자 모집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sizue07

From Twitter

****** 귀찮긴요!!!! 진짜 저 너무 좋아서 막 입 벌리고 웃었더니 카페 건너편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보고....??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진짜 오늘 위장자 좋고ㅠㅠㅠㅠ다음주는 더ㅠㅠㅠㅠ
****** ㅏ나 위장자너무조아함.
******다음주 위장자 봐야핸 피곤해 미치더라도 봐야핸
******위장자봤는데왜북정보고싶냐고
******위장자 생각만 하면서 이번주 힘겹게 버텨봐야지 흙흙ㄱ륽
******위장자는 마이너를 파게 되겠구나 싶었지만 존잘님들 틧을 보다가 사약을 내려놓고 루성의 홍수에서 좋아서 어쩔줄 몰라하며 박수치고 있다
******위장자에서 아청 미모 넘 쩔어서 아찔하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rybpass

From Twitter

******아 진짜 정매에 빠져서 그런지 다들 위장자에서 루성을 외쳐도 좋긴 하지만 확 빠지진 않는다 ㅠㅠ 메인 안 정할려고 해도 어쩔 순 없나봄 ㅎ..
******내일은 위장자 없어😣
******주말의 위장자를 위해 5일의 평일을 힘차게 달리는 나란덕후.. 물론 본방은 못 보는데 본방 반쯤 본 기분<< 요즘에 시간 너무 빨리가서 당황스럽긴 한데 뭐든간에 일단 행복해ㅋㅋㅋㅋㅋ!!
******위장자는 의상이랑 세트장에 신경쓰는거에 비해서 음식에 너무 신경을 안쓴다 오늘 선자리에 나온 샐러드도 참담했고... 그냥 새싹샐러드 한봉지 쌓고 발사믹 몇바퀴 둘러서 수란 한개만 얹어놔도 오늘 나온 수박마요네즈보다 스무배는 보기 좋았을텐데'_`
******오늘 있었던 제일 열받는 일위장자 보는데 클라이언트한테 전화온 일
******위장자 보면서 명대 움짤을 만들고 싶은 충동이 생각보다 자주 들었다. 하아. 너 왜 날 이렇게 힘들게 하니.
****** 상도라이..... ?.. ㅋㅋㅋㅋㅋ 백..ㄷㄷ...ㅋㅋㅋ ...얼른 주무세요 ㅋㅋ 위장자는 아직 갈길이 멀어 행복합니다 ㅋㅋ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sizue07

From Twitter

******흐아앙 머여 위장자 뭐여 뭔일잉여
****** ㅋㅋㅌㅊㅊㅋㅌㅌㅌ ㅈ좀만 지나면 괜찮지... 모르겟다 위장자 메인커플 미는 추진력이 폭포수급이에요...
****** 아니 오늘자 위장자 감상
******먼가 위장자배포전가면 통장털려서 나올듯한 느낌이.. ..ㅋㅋㅋㅋ
******그리고 조끼핏이 넘나 예쁨 왕카이 마른 편인데도 핏이 스투핏 하거나 펄럭;;이지 않고 넘나 예쁘게 챡 붙어 흐름 위장자 의상팀 박수를 보내오 RT
******그러고보니 위장자로 3월이 순삭 되었지만... 4월도 5월도 순삭될 예정 아닌가요??? 다들 몇번씩 돌려볼 거잖아요 ... 본인포함
******난 좀 첫눈에 치인다기보단 조금씩 치이는경향이... 원래그런건가 짜뜬. 위장자 못보고있어서 랑야방 재탕하고있더니 스쳐지나갔던 장면들이 다시 박히면서 막 막.....그래. 엉....그래 .. 작업하면서 뜨믄뜨믄봐서 더 그런듯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tangerineoffall

From Twitter

******이건 랑야방이라는건데 매주 주말 위장자 보고 난 다음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어떤 대사든 #루성 으로 필터링... #위장자
******위장자 아직 뭔지모르겠는데 재밌어...!
******위장자 곧 전설의 21~24화라 결국 보긴 봐야할거같다 음 고통
******위장자-랑야방의 순환이 계속되고 있다. 오늘은 30회로 시작한다
******위장자 끝났으니 자야지...!!!! 글씨 태그 내일 점심 때쯤 시간 되면 해야겠다. ㅎㅎ
******내일 3시... 위장자... 15회 재방송.... 메모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rybpass

From Twitter

******내가 진짜 저 화를 보려고 위장자를 참고봤어 ......근동오빠 ㅜㅜ 총질...호시이
******다음주를 어떻게 기다리지~정말 다음주가 대박인데 벌써부터 기다려지고 빨리보고 싶다~💘💘💘🔥🔥🔥#위장자
******둘돠 이뻐... 위장자 보기 전에 저 애긔는 대체 누구인가 설마 아성옵화 싱글대디인가 막 오만 상상을 했는데..... =_=
******명대금운 그래도 맞선개그는 재밌었다ㅋㅋ #위장자
******다음주 토요일엔 어떻게 해서든 볼 수 있을것 같은데 일요일 본방 어케챙기지 ㅠㅠ? 아냐.. 아무리 그래도 위장자 시간엔 기어들어올 수 있..을거같..나? ㅠㅠ
******위장자 어제부터 조금씩 시동 걸더니 19화부터 본격적인 서막이 올랐다. 담주 완전 꿀잼일 것 같은데. 먼저 보신 분들이 그렇게 얘기하던 21~24화. 랑야방도 20화가 본게임 시작이었는데. 하...이렇게 4월 주말 밤은 위장자에 바치나요ㅠㅠ
******억지로 헤어져야 하기 전, 눈빛을 주고받는 루성. #위장자 #伪装者 #아성 #明诚 #阿诚 #왕카이 #王凯 #명루 #明樓 #근동 #靳东 #루성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rybpass

From Twitter

****** 후홍량사장님 제발...ㅠㅠㅠㅠ아님 필모 크로스오버라도ㅠㅠㅠㅠ대호시광x타래료청폐안 위장자x전장사x북평무전사 요재지이x청구호전설 안되나ㅠㅠㅠㅠㅠ
******지금 한 위장자 광곸ㅋㅋㅋ 시대를 위해 나를 버렸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밍타이에게는 해당 안되는거 아닌갘ㅋㅋㅋ
******다음주에 위장자 뭘 하는건가...탐라가 투큰투큰하구만 ㅠㅠㅠ
****** 전 이미 위장자 포기... 결말을 알고 있습니다. ㅠㅠ
******빨리 다들 주중에 위장자 전편 주행하고 주말에 24화까지 같이 달려줘ㅓ스면 ㅜㅠㅠㅜㅜㅠ
******20화 중간 부분부터 본방 볼 수 있었는데 큰 화면 위장자 최고 존엄!!!! 으아아아아 ㅠㅠ 다음 화도 큰 화면으로 보고싶어어어어어!!!! 발동동동동
******다다음달이면 끝나는건가ㅜ위장자.............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latte_more

From Twitter

******위장자는 본방 놓치면 재방으로 다시 안볼 것 같은 위기감이 있다. 어쨌든 이번주 분도 무사히 클리어.
******와 이번에 위장자 존잼이 폭발한다 !!! 담주왕기대ㅠㅠㅠㅠ
******위장자 너무 재미있어. 안되겠어. 또 보고 본방 봐야지 엉엉
******아 짱조아 귀여워귀엽다고!!!ㅠㅁㅠ #아성이#위장자
******헉 낙서하느라 위장자 보는거 깜빡햇어ㅓ
******탐라가 위장자 본방 불판으로 가득차는 걸 보니 뿌듯해
****** 아니 근데 후홍량사단 감독이 이설이긴 한데 랑야방은 감독이 두명이고 위장자는 그중 한명만 감독해서 글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sizue07

From Twitter

******아 이번주 위장자 겁나 재밌었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 위장자 언제 끝났지... 20분쯤부터 너무 졸려서 주체할 수가 없어서 눈 잠깐 깜빡하는 사이에 끝나있었다..
******위장자 다음주 엄청날 것 같은데... 하아ㅠㅠㅠ
****** 아성이 연기중---연기중---연기중---좋았어 #위장자 근데 클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 겨우 다 봤는데 이미 온세상 =탐라 은 죄다 위장자이야길 하고 있다.
******탐라 보니 다음주 위장자 꿀잼인거 같은데..담주에 본방 못보는데..쩝..
******위장자는 20화가 되었고 3월이 순삭 되었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Lin_Shu_17

From Twitter

******다들담주가대박이라하시니 담주는 꼬옥 쑈쥬와함께 위장자를보도록하지
****** 뿌님 빨리 위장자 챙겨보고 나랑 담주 본방 같이 보자 담주 대박 재밌어 보임
******미생뽕도 안빠졌는데 도대체 랑야방이랑 위장자 동시에 치이면 나새끼 일상은 어디로. 상은은 안꽂혀서 다행이다.
******어떡하냐 위장자 벌써 반이나 했어
******위장자 점점 보기 힘들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이 드라마라면서 정작 스파이는 루성이여 루성ㅋㅋㅋㅋㅋㅋ아성이랑 따꺼는 대체 몇가지 일을 동시에 해야하냐ㅋㅋㅋㅋㅋ
******...일주일동안 위장자 없어...위장자거꾸로 뺏긴 기분
******위장자 를 처음 본 소감 20회부터 봐서 내용은 모르겠는데 여기 나오는 누님들이 너무 예뻐!!!! 하악!!!!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sizue07

From Twitter

****** 위장자 보다가 사망한 자의 온기가 남아있다 #위장자 #왕카이 #아성
******위장자 탐라 반응을 보니 다음주가 너무 두렵고 어떻게 해야할지 안절부절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거지..
******위장자 넘 재미써.......
******이 얼굴 너무나 청순하다 휴 이렇게 제가 벌써 위장자를 20화나 봤군요.
******으윽 애들이랑 노느라 위장자 못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미친거가타 넘 재미써 ㅜㅜㅜㅠㅜ
******쌓아왔던 전개가 터지는 다음주 위장자... 넘 기대됨...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ene_ggunyang

From Twitter

****** 알아요😎😎 #위장자
******위장자에 대한 기대를 많이 놓은것 치고도 어제오늘 재밌었엌ㅋㅋㅋㅋㅋㅋ어느정도 진입하고나니까 이런 드라마구나 적응된것도 좀 있긴한데 그래도 하..역시 명대가 너무 귀엽고 명루가 멋있고 아성이가 잘생겨서 넘나 좋은것
******다음주가 진짜 진국이다 위장자...벌써 좋아.....
******위장자 다음주 어케봐.....
******대체 다음주 위장자 어떤 내용이기에 술렁술렁.
****** 아니 솔직히 위장자를 봤으면 중국 투자자들은 머리가 있으면 킹스맨 상하이지사편을 만들자고 매튜본한테 찔러야되는거 아닙니까 쓰리피스 수트핏이 저렇ㅎ게 잘어울리는 남정네들이 어딨어
******오늘도 위장자 달리느라 수고했어요♡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abcd____

From Twitter

****** 절규 경악 사람이 이렇게 잘생길 수 있나 #위장자 #왕카이 #아성
******위장자 루성 저, 일 보고하는 중입니다. 형님. / 그래서? /....../계속얘기해. 듣고있다./.....-"- 의심
******위장자 넘 불량식품 같아 끊을수가 없어...
******다음주 위장자 볼 생각하니 미쳐버리겠다. 이번주는 열심히 살아야지
******아 맞선씬 개웃겨서 여태껏 위장자 보는 중에 가장 크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틱틱대는 거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너무 재미있어 어떡하지. 벌써 세번째 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5일동안 위장자 좀비 확정입니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ming_gie

From Twitter

******위장자는 틀지도 않았는데 벌써 12시야;;
******위장자 보는데 내용은 안보이고 왕카이 손만 보이니 어찌흘러가는게야...
******린각주 볼때마다 각상이 생각나서....죽겠어..... 사실 위장자 볼때도...각상이 자꾸 보여...어케..나...
******종이 주문하다보니 이 시간 😱 위장자는 출근길에 보도록 하고 잔다. 내 주말 또 어디로 공중분해 됐나. 억울함에 20분간 책상을 두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계이냔 양섬도 없다 동정심 얻어서 들어왔으면서 뫄뫄짓까지... #위장자
******욕나오게 잘생김..... #위장자 #왕카이 #아성
******위장자 볼때 트윗하면 안되겠당 ㅋㅋㅋ 스포 장난 아냐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christina0577

From Twitter

****** 서로의 작품을 빼먹지 않고 봐주는 트루럽ㅋㅋㅋㅋㅋㅋ화꺼 위장자도 본 것 같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문득 화꺼의 위장자 감상이 몸서리치게 궁금해졌어여..ㅋㅋㅋㅋㅋㅋ오빠 무슨 생각을..하셨을까.....
******오늘 나는 암 안걸리려고 위장자를 틀지 아니하였다
******위장자 20화 아성이한테 넘나 잔인하다 ㅠㅠㅠ
******위장자 보다가 나루토가 떠오른 이유가 저거..
******미나미다 배우분 대사 전부 일본어로 하시는 줄 알았는데, 중국어 하실 때 입모양이 딱딱 맞는걸 보니 일본어랑 중국어랑 다 하시는건가...? 근데 전에 위장자 미공개장면 떴을 때는 죄다 일본어로 하시던데... 의문 ㅋㅋㅋㅋㅋ
******급 장르전환, 밍타이포터와 위장자의돌
******아아악 린매~ ~ ~ ~!!!! 위장자보면서 린매외치기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Giselelim

From Twitter

******오늘 무슨 날이냐 위장자보는데 방해됨다!
******앗 위장자 나중에 보려고 딴 탐라 보구있었는데 자꾸 알람이 오길래 뭐지 했더니 옛날옛적 트윗이...!! 북연태자 류연성만큼 성공한 사약이 없었는데
******안보다가 그냥 위장자 본방 틀었는데 이괴모야
******흑 지금 위장자 하나보다.. 탐라가 들썩들썩
******아니 위장자에 나오는 음식들 어떻게하면 더 맛없어 보이나 연구하나.....
******위장자에서 먹을거 나올때마다 미묘한 느낌이 듬
******랑야방은 끼적끼적 본 거 같은데 어느순간부터 징왕덴샤 쑤거거 이러면서 앓다가 정신차려보니 최종회.....위장자는 18회까지 봤는데 45분 내내 명씨 삼형제 서비스컷 보는 거 같....특히 명대찡이 아무한테나 애교부릴때마다 정신이 혼미해지고요...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yangko0604

From Twitter

******위장자 효과음 카드캡터 사쿠라같은거 하나 있는데 아 지금 이거요
******우리 모두는 알고 있었지만 당사자 둘만 모르고 있던 맞선 상대. #위장자
******차라리 위장자에 고청명이라도 나왔으면 내가 진짜
******랑야방때는 여배우들도 다 멋지고 민폐녀가 아니였는데....위장자에서 저 여주는 왜이리 짜증나는걸까....싫다면서 거절안하고 연애질이나 하고.....ㅂㄷㅂㄷ
******위장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 이름 뭐라고 했지 야 부끄러운 줄 알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홍량 사장님 어떻게 이런거 만들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위장자 그만보고싶어졋다.......
******여러 사례 때문에 위장자를 예습하고 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12월과 1월에 한번씩 정주행했는데 중국어 대사가 벌써부터 가물가물해서 한국어 자막을 보는 순간 막 혼란스럽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8A8JingYan

From Twitter

******이 맘을 어찌하나 이것이 사랑일까... #랑야방 #위장자
******졸리다... 대충 마무리하고 잔...다... 안녕 여러분 내 대신 위장자를 봐줘...
******위장자 7화 따제가 밍타이 우쮸쮸해주는 거 보면 왜 내가 울컥하는지 모르겠다 இдஇ; 다른 건 몰라도 나중에 따제가 밍타이 고생한 거 들으면 무슨 반응 보일지 초궁금....... 스포를 찾고 있는데 이 내용은 못 찾겠음 ㅠㅠ
******에에.. 지금 위장자 20회 재방송을 보는중. 근데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아직 이해가 안가지만 그냥 보고있다
******오늘 금운농도 짙음 #위장자
******위장자 일본어 더빙 참... 매우 또박또박하고 느릿느릿하여 히어링에 좋네여 진심이 없음
******이번주만 지나봐라... 밀린 위장자 다 보고 페이지터너도 볼 거야 ㅅ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Giselelim

From Twitter

******아성은 오히려 거짓 연기라면 평소 전혀 못하던 짓도 태연하게 해낸다 연기가 아니라면 죽어도 못했을 일을...넘우 슬프다... 작았던 아이가 이미 뼛속까지 위장자가 되어버렸어...8ㅁ8 정도 사랑도 없음 명루에 대한 충성뿐<< 캐해석
******그냥 오늘은 위장자 좀 보다가 일찍 자야겠다...일찍이라기엔 벌써 11시가 지났지만..
******아 졸린다.... 위장자 끝나면 바로 자야지.
******위장자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지금도 힘들지만.. 저 시대에 태어나지 않아서 너무 다행이라는거..
******요즘 주말마다 집에 없어서 위장자를 본방을 못달리고 있음 ... ㅠㅠ 흑흑.
****** 위장자가 투디였으면 여지없이 팠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티들어오는거 보면 개그물이었는데 ? 아니었어?ㅋㅋㅋㅋㅋㅋ
****** 다 오히려 모르는척 더 밝게 웃으며 따지에~ 하고 애교부리는게 밍타이 ㅠㅠㅠㅠ 그런에 여기서 밍타이만 이런게 아니라 위장자라는 드라마 내의 모든 사람들이 자기자신만의 어두운 무언가를 적어도 하나는 가지고있단 생각이 드는..< 안 그럴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sizue07

From Twitter

******아 나도 위장자 보고싶닼ㅋㅋㅋㅋㅋ
****** 머랭님은 위장자 안보세요??ㅠㅠ
****** 그게 위장자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영업이 무섭다해놓고 발빠른 영업ㅋㅋㅋㅋㅋㅋ
******랑야방꺼는 봤는데 위장자 cg 입힌 영상은 첨 봤네. 금운이랑 지붕위에 있는 씬을 그린스크린 배경놓고 찍는 걸 보고 cg작업할 게 뭐 있나 했더니 나 너무 순진했다.
****** 위장자 볼래? 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원두 사다둘 걸. 위장자 보다보면 항상 커피가 땡기짘ㅋㅋㅋㅋㅋ
******사실 위장자에서 싫은건 계이밖에 없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tangerineoffall

From Twitter

******위장자 요 몇 화 사이에 사운드가 이상해. 배우들 목소리 사운드가 멀어졌다 가까워졌다 함
******랑야방에선 백합탕 위장자는 생강탕
******어벤저는 하는 일이 위장자 죽이기고 피의 저주가 위장자를 끌어당긴다고 하니.. 아마 힘든일이라고 한 이틀 내내 빡세게 굴리고 하루 쉬고 하는 식으로 할거같은데 쉬는날이라도 지쳐서 뭔가 할 기운도 없을 거 같다 그냥 시간만 보내고 자려고 노력하고
******정왕과 정비가 소선생을 부축하고 있다. #위장자
****** 그쳐! 위장자때 저 외모가 넘 명루한테 잘어울리고 외모 자체도 제 취향ㅠㅠ
****** 저도요.. 위장자에서 딘짜 좋았어요 ㅠㅜ 무게감 있어서
******지금 위장자 존잼인가 본데 난 쌓이면 볼란다... 티빙결제하기귀찮은자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nyangko0604

From Twitter

****** 린아님 친구분에 다음주 위장자 마음의 준비를 하시라고 전해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주 퍽발을 합니다
******명루형님 위장자찍을때 살 안찌웠으면 미모가 빛나서 스토리에 집중안됐을듯
****** 위장자 방영도중에 랑야방 방영했다는데 왜 중덕들 혼란왔는지 알것같은ㅋㅋㅋㅋ 어제는 똥꼬발랄한 명대가 오늘은 종주님이야ㅠㅠ
****** 맞아요... 위장자월드의 먼치킨 해결사 아성이 명대 일에만은 이성을 잃어버리는 게 넘나 좋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장자 본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0회라니
******성대는 성대대로~~루성은 루성대로 루대는 루대대로...넘나 완벽한 야오이의 교본서같은 위장자
******랑야방이든 위장자든 여캐들이 다 상알파야ㅋㅋㅋㅋㅋ 예황군주:우성알파 하동:알파 정비냥냥:부드러운 우성알파 명경:초초초초우성 알파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white_daytime

From Twitter

******이이 님과 데이트. 위장자가 연상되는 건축물 지나는 봄고양이와 차이나타운에서 만개한 백매화 보고 자사호 종류별로 놓여 있는 카페에서 덕톡. 세상에서 아직 한 권만 있는 소중한 선물도 받았다.
******아 위장자봣더니 어김없이 랑야방이 보고싶다
******위장자 보고십따
******위장자 본방하는동안 거의 항상 본방 달립니다!! 불편하시면 뮤뮤뮤뮤트😭😭😭😭
******아 어떡해...이번화 보면 다음주 토요일까지 위장자 안 해
******아 오늘도 위장자 넘 즐겁다 행복하다ㅠ23화가 점점 다가온다 나는 죽어간다
******위장자 금운이 나올때 빼면 재밌다....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From Twitter

****** 네네 ㅎㅎㅎ 위장자 세트장 있어요!! 30년대 상해분위기 나는 세트장 ㅎㅎㅎ 거기서 이것저것 많이 찍었대요 ㅎㅎㅎ
******흑흑 빨리 위장자다보고 랑야방재탕하거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아무래도 이번주는 위장자 영자막본으로 더 볼듯 싶어요 한글 본방 맞춘다고 참고 있었는데 ㅠㅠ
******위장자 스포를 넘 강하게 당해서... 사실 이제나 저제나하면서 말이지.. ㅠㅠ 에효... 그래서 본방 사수하기 싫다고. ㅠㅠ
****** 평일 내내 위장자 부르짖게 생겼어요ㅠㅠㅠㅠㅠㅠㅠ토요일 저녁쯤 되면 정줄 놓아버릴 것 같고ㅠ
******아 위장자 너무 재미쒀 ㅋㅋㅋㅋㅋ흥미진진 첩보전 계속 해줘 ㅋㅋㅋㅋㅋㅋㅋ이 판은 명루가 집도한다
******랑야방 단벌신사 종주님 한풀이 하듯이 위장자 밍따이 옷 자랑할때마다 웃김 특히 온갖 제복 코스프렠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From Twitter

******중티에서 해주는 위장자 뮤비 보는데 나오는 장면이 손가락 다 감싸고 있는;;; 혹시 밍타이 손톱 뽑힌거니?ㄷㄷㄷㄷㄷㄷㄷㄷㄷㄴ
******~~매국노엔딩~~ ~~그동안 위장자를 시청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빨리 위장자로 눈정화 귀정화 하고싶고요...
****** 앜ㅋㅋㅋㅋ 아니에용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으로 아는 노래가 위장자에 나와서 넘나 반가웠던겁니다ㅋㅋㅋㅋ 근데 찾아보고나니 저 노래 되게 오래된거네여... 39년생이라니..
******대체 위장자 다음주 방영분에 뭐가 있기에......나는 또 이렇게 기대를 한다
******위장자 뮤비 음악 샹숑 부늬기. ㅋ ㅑ~!!!
******아 자고일어났더니 이 시간 위장자 또 놓침 흐흐흑ㅠㅜ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From Twitter

******위장자 뮤비 며칠전에 우연히 봤는데 팡팡 터지는 스포에 눈이 멀 뻔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이 오랜만!!!!! 잘 지냈지!!!!! 랑야방 -> 위장자 테크 타셨구만
******스포 방지를 위해 트위터로 왔다 위장자무비
******해리포터 스타트랙 닥터후 DC코믹 스타워즈 랑야방, 위장자 그판세 듀라라라 루어 와싯 비틀즈 JYJ 김창완밴드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 엄청난 잡덕...
****** + 위장자 보면서 매장소로 떠오르는 거 생각 중. 매장소 존재의 삽질ㅋ 이런 거 나쁘지 않을까
******오늘자 위장자는 또 존나 재밌다 진짜 이상한 템포야
******게나빳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싀팔ㅠㅠㅠㅠㅠㅠ오늘도 졸라 울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위장자 잠깐 놓치지만 각잡고 본다ㅠ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From Twitter

******근데 명대가 금운이랑 만난 다음 컷에 바로 만려 보내주니 더 만려가 안 쓰러워서 금운이를 받아들일수가 없어 ㅜㅜ #위장자
******담주위장자까지 어떻게 기다려... 일주일을 위장자를 보기위해 살아가는데...너무괴로운것
****** ㅋㅋㅋㅋㅋ위장자에 덕통당했구나
******위장자 진짜 담주에 어케하지 ㅜㅜㅜ 벌써 부터 떨린다 ㅠㅜㅜ 엉어엉
******오늘 위장자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 천풍센세 의문의 1패 같은ㅋㅋㅋㅋ ㅠㅠㅠ 오늘 아성이도 예쁘고 루성분량 많아 꿀잼이어떤
****** 아쳥 동공지진 덴샤이후로 넘 오랜만 꺄 약한아성 넘 좋아ㅠㅁㅠ #위장자 19화는 루성루성해써😍😍/명대금운제발그만!!!!!!!!!/그리고 여기서 젤 열심히 운동하는 만춘제제ㅋㅋ
******탐라만 봐도 오늘자 위장자가 어떻게 끝났는지 알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From Twitter

******나 왜 금운이가 안 맞는지 알겟다 ㅋㅋㅋ 호가가 아무리 잔망스러운 명대가 되어서 금운이를 꼬시는게 나와서 설레여도 금운이가 명대를 보는 눈빛을 보는 순간 튕겨나옴 #위장자
******아 나 위장자 막판되면 너무 슬플듯....명가의 마지막이 어떻게될지.....
******오늘자 위장자 이제 한편남았어ㄷㄷ 불안증세가시작됨
******위장자 하루에 4편씩 해주면 안되나? 왜 2화밖에 안해줌???
******19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달동안 위장자보면서 몰입도 최고였다 19화...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아성이 실수 저지른 거 알고 멘붕온 연기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명루한테 미안함+죄책감+혼란+공포가 혼재한 표정 눈빛 ㅅbbb 연기가 다했따...캉카이 연기때문에
******위장자 대본이 너무 들쭉 날쭉해서 진짜 아쉽다. 퇴고를 안 한느낌
****** 흑 아까 흥분한 마음에 너무 많은 멘션드려서 리에님 귀찮게 해드린거 아닌가 죄송하네요ㅠㅠ 근데 진짜 너무 좋아서 그랬어요.. 리에님:질색 근동왕개 우결 너무 좋구요... 위장자 광고타임이니 또 보러 가야겠네요...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From Twitter

******진짜 랑야방에서 위장자로 넘어오면서 가장 인상이 변화한건 역시 명경누님인것 같다 양나라에서 날 괴롭혔던 년들 다 나와봐 꿇어라 새끼들아 내가 명경이다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쵸 랑야방-위장자-타래료까지 악역 테크를 꾸준히 밟아와서 ㅋㅋㅋㅋ 착한 리우아재 어색해버렷 ?
******위장자 너무재밌어 ㅠㅠㅠㅠㅠ
******다음회도 또 미나미다..... 아 머리짚.... 위장자 어제 재밌다고 했더니 뒤통수 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명루 아성도 정부나 미나미다 엮일때 지루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루ㅋㅋ 으헼 빡침ㅋㅋㅋㅋㅋㅋ 밍타이도 끈질겨ㅋㅋㅋㅋ #위장자
******위장자 재밌다 ㅠㅠ
******위장자 19화 이제까지중에 제일 이상하게 끝났엌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From Twitter

******위장자 7화 와씨 명루 아성 코트 부내 뿜뿜
******위장자 긴장감 저세상 것이다ㅠㅜㅜㅠ
******위장자 끝나는 건 아무리 봐도 적응이 되질 않아... 효과음 뚱! 하면서 흑백으로 끝나는데 볼 때마다 깜짝놀람.. 나같은 새가슴 배려좀
******휴덕중인것 제외, 현재 진행형인 것들만 랑야방, 위장자 DC코믹 뱃가 스타워즈 닥터후 #자기가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위장자 ㅈ ㅐ밌써.. 딱 3회차까지가 고비엿다
******으으 위장자 보고싶다 왜 나는 어제꺼를 안봐서 지금 본방도 못보는가....아성이 보고십다.....아ㅏ아ㅏ아
******위장자.... 난 왜 이걸 보고있는것인가...개연성이라고는 1도없죠...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From Twitter

******오늘 위장자 미나미다 왕만춘 분량이 터지는구나ㅋㅋㅋㅋㅋ 지루함이 터져버려..... 어제보다 재미없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성이 영업한 왕카이른 효과인가 하고 저 혼자 분석해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방영하고 북정 갑자기 훅 많아진거 가튼... 5월에 북정 책 많았우먄 조케꼬여...
******위장자를 맨정신으로 보는건 너무 위험한 일이라 간만에 차를 우렸따...!
******오늘도 또 위장자 첨부터 못봤네...
******위장자엔 공생감독의 로망이 다 녹아있어. 모든 스파이물과 로맨스, 브로맨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싶은 모든 장면을 멋진 배우들에게 시킨다!
******내 타임라인의 위장자 보는 모든 사람들이 같은 순간에 견딜 수 없어하고 있다 다행이다
****** 위장자는 적어도 호게모이 하나는 확실히 해줬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뱃대숲은 기존 배트맨 덕들에게도 캐붕 빅엿을 날려버린 죄가 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랑야방 아성 왕카이 본방 아성이 명루 루성 다음주 명대가 전에

From Twitter

******ㅎ ㅏ...... 대사 진짜 왜저래.... 인소도 아니고 위장자 작가 나와봐!!!!
******지금 집에 들어가는 중인데 오늘도 위장자는 혼파망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정말ㅋㅋㅋ 너무 큰 구멍들에 흠칫흠칫 놀라게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가메겐고로랑 베어 좋아하는 친구한테 곽기운으로 위장자 영업하려고 했는데 너무 말끔해서 싫다고 햇다. <
******아니 위장자 여캐들 설정 넘 성의없는거 아니냐...
******아 위장자에서 제일 가슴 아픈 만려청승씬 ㅠㅠㅠㅠ
******위장자 그만둘까
******하진돌 13개 위장자보고서 406장남았다
****** 그니까욬ㅋㅋㅋㅋㅋ그냥 평사진? 보구 깜짝 놀랐어요 위장자에서 보는 그 독한 눈빛이 없어져섴ㅋㅋㅋ 진짜 배우분들 대단한 거 같아욬ㅋㅋㅋㅋ리우아재도 그렇구여 ㅋㅋㅋㅋㅋ
******위장자는 브금에 책정된 예산이 제일 작았나봐.....
******앗 하도 나온 나머지 그만 위장자에서 가장 좋아하게 된 브금이 나옵니다
******아옼ㅋㅋㅋㅋㅋㅋ 위장자 진짜 눈꼴 시려서 못보겠다
******중화 tv에 위장자 하길래 보고있었는데 아까 나온 애기 분위기가 약간 세훙 같아써 ㅋㅋ
******위장자 5화 왕만춘 보면서 느끼는 것역시 회사에 남친 얘긴 하면 안된다.
******위장자는 어휴 아성이 최애 될 수밖에 없겠다 그냥 존재 자체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치 빠르고 일 잘하고 충실하고 어두운 과거에 동생 아끼고 그림 잘그려 조향해 표정 풍부해 더 이상 말해봤자 뭐하늬 입...아니 손만 아프지
******어제 본방송을 못봤으니...위장자 걍 몰아서 볼테다..... 눈물
******그...내가 인생존잘님이 딱 세분인데 한분은 트이타를 안하시고 한분은 커뮤계 트친이시고 한분은 위장자 쪽...그...뫌봥님..? 그리고 난 존잘님을 팔로할것이다 그리하여 밤이 밤을 밝히었다...존잘님... 침착
******랑야방에서 귀여움 담당 오뢰였는데 위장자 귀여움 담당 호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음 그런 의미에선 제겐 위장자가 더 나을지도......? 적어도 트윗할 생각은 들게 만드는 작품이라는 점에서ㅋㅋㅋㅋㅋㅋㅋ
****** 저도모르게 위장자에서 랑야방을 찾고있고 막 이거아님
****** 아 정말 미나미다 남자였으면 위장자 호모춘추전국시대에 새로운 판도를 열었을 겁니다..... 흑흑 얼른 아성이 미나미다한테 몸 줬으면 ㅠㅠㅠㅠ 아무말
******아씨 위장자 개짜증... 로맨스 좀 빼라 아오
******위장자 1,2화 감상 평 명대가 귀엽네.
******위장자 5화 시밬ㅋㅋㅋㅋ 중국 여캐들 넘나 무서운 것 ㅜㅜㅜㅜㅜ 아성이 미남계로 홀린 미나마다가 아성 편들어준답시고 하는 말이 "오늘밤 명선생한테 맞아서 불구의 몸이 된다면 휠체어 살 돈은 제가 책임지죠." ...심남이 아님 앞에서 할 소리냨ㅋㅋ
******아잌 위장자 봐야하는데
****** 위장자 보다가 눈이 번쩍했다가 가슴이 무너졌어요 ㅠㅠ.
******위장자 정말 삼억 루성태그가 이해되는 드라마......
******진짜 위장자 긴장감은 미나미다가 다 캐리함
******역시... 위장자에서 제일 맘에 드는 여캐는 명경 누님이랑 미나미다야....
******중드 탐라에서 위장자 본방 달리고 있는데 같이 못달리니까 너모 아쉬우뮤ㅠ 이번주 막회라도 본방 미리 봐야지ㅠㅠ
******이번주 위쟝자 본방사수는 포기...그래도 다운받는 곳을 찾았으니 받아본다! 나! 쓴다! 문상!
****** 저두요...위장자는 정말 이쁜것 빼곤 랑야방만한 임팩트가 없는것같아요
******내가 랑야방에 역대급으로 치인 건 맞는데 위장자는 그정도는 아니고 그냥 챙겨보는 드라마 정도?
****** 아성 울망울망하니까 경염이 보고싶네..그러구나 이래서 위장자와 랑야방 크오가 흥하는구나 납득
******위장자 마음졸여...
****** 위장자 타임이라 하마터면 트윗 놓칠 뻔! . 저 해주세요!
******위장자 보고 있진 않지만, 저런 연기 정말 잘해. 동공 흔들릴 때마다 예쁨도가 올라간다. 아무말
******가히리 케이온 어벤져스 엑스맨 미국영국 락밴드 메탈코어 이모코어 브릿팝 등 왕가위 영화 쿠엔틴 타란티노 영화 장국영 필모 랑야방+위장자 왕개호가근동곽건화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들을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위장자 현대 au였으면 명대 핸드폰에 위치추적 어플 깔려 있어서 명대 집안 사람들 몰래 새로 개통하는데 그 핸드폰 해킹되서 위치 알 수 있을 것 같다.
******탐라가 왜 이렇게 조용한가 했더니 위장자 하는 시간이구나
******위장자에 일본어 나올때마다 웃겨... 심지어 일본인인 미나미다마저 나올때마다 어색해
******랑야방금릉 최고 파티플래너가 생일파티에 참석 위장자상하이 부부사기단이 판을 키움
******랑야방 사건개시 = 생일파티^ㅅ^ 위장자 사건개시 = 판키우자^_^
******조카들이 없는 주말에는 위장자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한 나는 얼마나 순진하고 어리석었는가. 집안 서열 최하층민인 나에게 채널선택권 따윈... 나 왜 이 시간에 ㅅㅈ 나오는 한드를 봐야함요. ㅠㅠ
****** 망따런께 위장자가 그 급이었다니 저 충격 먹어버렸읍니다..... 근데 곰곰 생각해보니 반박하기도 어려운 거 같네여 ..... '_'
******금운이 음란마귀가... #위장자
******아 만려 너무 이쁘다. 명대 그리워하는 만려.. 만려의 짝사랑 하아 너무 가슴아프다. ㅠ #위장자 17화
******덕질 리스트의 탐라가 폭발하려한다. 위장자 본방중인가봐.... 이 와중에 내 티비는 멀쩡하게 잘 나오다가 갑자기 신호를 잃어버림. 왜이래 하며 여기저기 들쑤셨더니 뜬금없이 티비가 아닌 흐드미2로 바뀌어서 나오고 있다.. 왜죠...
******위장자... 몰아서 볼 것이다...ㅠㅠㅠㅠ
******아성 먼일났나 위장자...보고싶기도한데 보기 귀찮기도 한 복잡시런맴
******아성이 오늘밤 혼나야겠어 아무말 #위장자
******랑야방 다음으로 위장자 자꾸 재밌어짐
******위장자를 볼 수 없으니 이만...!!
****** 헉 위장자 같이 봐요 티슷님 ㅠ0ㅠ !!
******아성이 일 잘하는데 ㅋㅋㅋㅋ 가끔 거하게 한껀씩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때따<<<<<< #위장자
******다들 위장자 보는것 같은데 나는 여인적천공 보면서 따웨이 진상피는거 보고있다..............
******다랴님이 어제 선물로 준 거 위장자 보면서 마시고 있다 크흐 맛있네
******헉 위장자 놓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방을 거의 챙겨볼수가없음이네
******위장자 끝나기전까지 명루 머리 내린거 한번쯤은 나오나....
******아앗 저 과제 하고 와서 좀 써보고 싶은... 해주실 분 계시려나 ㅅ| 랑야방이랑 위장자 9화까진가 봄 로... 비류왼, 몽지른, 천풍른은 고정이고 나머진 다 괜찮아요! #멘션받은_커플링으로_낼맘은없는_동인지_한장면_쓰기
******위장자는 명경 아성 명대의 뒷수습을 해주는 명루의 이야기..
****** 위장자 정금운타임이어서요
******오늘따라 위장자 보기가 힘들군
******오늘은 젭라 금운농도 낮게해주세요 🙏🏻 #위장자
****** 모르겠어요... 아, 다음주에 몰아서 꼭 다 볼 것이어여... 이제 시작한 것 같아여.. 우울 그냥 볼까도 생각했는데 그럼 재미가 없으니까...8ㅅ8 ㅋㅋㅋㅋㅋㅋㅋ포니테일 넘 한 것 아닙니까? 얼른 오셔서 위장자나 보세요<
******아 졸려 mm .............. 채널권이 현재 나한테 없어서 오늘 위장자 본방 못 달릴 것 같군.... 글이나 쓰자......
******시계 어쩔 .. 나 위장자 보면서 처음으로 심장 쫄림
******위장자 또 놓쳤다;;;;
******~위장자 생방 타임~
******몸이 안좋지만 위장자는 봅니다
****** 앗 위장자 할 시간이네요 넘
******위장자 달릴라고 일욜 아침 아홉시에 일어나는 ㅠ_ㅜ 덕질이 이케 이케 무섭습니다
******위장자 본방 벌써 시작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성명대 초단위로 미친사람처럼 짤을 쪘더니 시간이 그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임수가 효기장군답게 애기때는 경염한테 지다가 6살넘으니가 이제 경염이 당해내질 못하는데 경염 맨ㄴ날 임수한테 질때마다 질질 짤것임 후.....저 위장자 보러가야대서 그럼이만
******#위장자 타임!
******아 좀있음 위장자 시간이구나 #침착
******위장자 시작
******학헉 씻고 앉자마자 위장자한다
******건담은.... 위장자 보고 와서 볼래 ^ㅅ^
******큰일이야 내일 위장자 안함
******위장자 근데 확실히 보니까 그 대륙의 국가를 위하는 그 마음이 부담되어서 ㅅ...
******앗 오늘은 밖이라 위장자를 달릴 수 없습니다 안타깝다...
******근데 늘 스킵하기 때문에 안봐서 간만에 보니 충격이 더한 위장자 오프닝 한국판의 ....
******애초 문재를 가진 것도 아니고... 글퀄이야 말할 것도 없이 저퀄이지만. 시간을 들이지 않은 부분은 더더욱 구린 게 참 적나라하게 보여서 더 괴롭다ㅠㅠㅠㅠ 몰라, 위장자 할 시간이다. 흐린눈
******갸아아 위장자!
******위장자 달려서 시끄러버여 뮤트추천
****** 위장ㅏ... 위장자.. 마자 돞님.. 저희 명대 봐야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앙 마자요 흐윽 정매 재회 부분 보고싶었는데 중드 넘나 쿨해줍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윽 프리퀄이랑 본편 번외주세요 꾸준
******#위장자 볼 시간~
******위장자 한다
******아 위장자 봐야하는데.....
******주말10시엔 위장자 본방으로 시끄럽습니다 뮤트춫천 👍
******어제 못본 위장자 봐야지.
******위장자봐야지 후다닦~
******아직도 위장자 응원영상이 나오지 않는것에 대하여..
******위장자보면서 책 읽는거 가능?ㅜㅜㅜㅜㅜㅜ
****** 휴... 그래도 위장자 끝나는 건 기다려주실거져?
******위장자 3분 남았는데 오래도록 오뢰만 보고 싶다
****** 위장자 하자나여 이제!!!!!! 왜 이제 답해줘여!!! 엉엉 !! 끝나고 봅시닼ㅋㅋㅋ
******위장자 보러 오라고 전화 왔다 ㅋㅋㅋㅋ 집에 가야지.
******학 위장자 봐야지
****** ㅁ 주말을 마무리하는 위장자 시청
******위장자 달립니다. 뮤트추천합니다~
****** 방해 안 할테니까 맘껏 보세오. 근데 위장자 8화 완결 맞아? 아닌가?
****** 임자 이거 위장자에 나온다 왕개호다 ??
******오늘은 드러누워 자면서 위장자를 보겠어요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위장자 못 봐...ㅠ
******아침 챙겨서 위장자 볼라고 대기 ㅋㅋㅋ
******에이씨 근동호가까지 쓸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안되네ㅠㅠㅠㅠ 위장자 보고 와서 명루만려까지 다 쓰고 올려야지..
******카라멜향 홍차를 끼고 위장자 타임을 맞이한다
******위장자봐야되는데 너무 졸려 안돼 ㅠㅠㅠㅠㅠ
******경염이는 얌전한 애지만 또 이런 일에 휘말리면 안되니까 책임지고 감시하라고 실땅님 린신을 경염이 그룹에 붙여주면서 일단락 시키는데 문제는 아무도 모르게 린신이랑 경염이가 붙어먹음 같은 그룹애들도 모르고 친한 임수랑 연성이도 모르게 는 위장자 보러감
****** 지금은 안 돼요.. 지금으로 12분 후에 위장자 봐야함..
******위장자 본방 사수 안할란다.
******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해시태그를 보는 순간 쓸데없이 한글파일들을 뒤졌다. 위장자 보면서 먹을 것들이나 챙겨와야지..ㅋㅋㅋㅋ
******아 머리 감고 나와서 넘 졸린 것,,, 그러나 만려가 단 1초라도 나올 때를 대비해서 위장자를 튼다,,,
******술먹다가 위장자할 시간이라서 후다닥 집으로!
******진짜 밑도끝도 없는 얘기를 하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정신차리고 부계에서 위장자 보다 오겠읍니다..
******두시간 사십분 내내 존나 어리둥절하기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밬 나 이거 알아 위장자 보면서 이랬어
******털복숭이 임수 그리시는 작가님 위장자 캐릭터 나왔네ㅋㅋ아 양처장 ㅋㅋㅋㅋㅋ완젼웃김ㅋㅋㅋ 역시 저 작가님 포인트 잘잡으셔ㅋ 캐릭터들이 진짜 다 닮음 짱짱!!!
****** 위장자 위장자 신나는 덕질~
******위장자 하기 전까지 시간 남는 분들.. 저기... 이거 좀 재밌어 보이는데...... 쭈뼛 1. 호칭: 2. 첫인상: 3. 현인상: 4. 이분하면 떠오르는 것: 5. 연상되는 컬러: 6. 한 마디: #트친들이_인용으로_해주는_나
******위장자 재밌겠더라...
******위장자 기다리면서 끌올
******위장자 볼 준비를 하며~ 하얼빈 맥주랑 감자칩을 가져왔지요~~
****** 중드가 좀 추천이 복잡한데... 일단 첫 시작은 무조건 랑야방으로 시작하는걸 추천합니다 다 보시고나면 난 영상미!->무미랑전기 난 내용!->보보경심 난 잘생긴거!->타래료청폐안,위장자 대신 내용을 엿바꿔먹음
******위장자 보기전에ㅋㅋㄷㅋㄷㅋ 사진 지금보니까 넘 춥고요.... 어깨깡패돋냌ㄴㅋㄷㅋㅋ p.싵님❤️
******와 나 지금 천혼데 10시까지 집가서 위장자 본방 볼 수 있을까 존나 쫄린다
******위장자 5화 만려 사연 나오면서 장르가 호러로 바뀜 ㄷ ㄷ 그와중에 만려 존나 여신이고 ㄷ ㄷ
******호에호에 빠르게 씻고 앉았다. 아슬아슬했어... 위장자 볼 수 있어...!!!
******내가 저 장벽 때문에 랑야방이랑 위장자 외에 다른 장르를 못보겠어...
******집에 간다. 가서 고기냄새 빼고 위장자를 영접할 것이다
******1. 라토님 2. 백해판은 파도파도 존잘님이 계셔 눈물줄줄 3. 아웃백 요정 4. 헉 왜지 꽃 생ㄱ각남 5. 삼겹살 ㅓ언제 먹나요? 6. 님도 랑야방 볼래? 싫으면 위장자는 어때?ㅎ
******얼른집에가서 씻고 위장자탐... 어제오늘 너무 급박하게 마음의 준비없이 위장자를 보고있다 최소 20분의 마음수양후 봐야하는데 ?
****** 헉쉬 일케 부끄럽게 만드실거야~~!! 조아한다<< 리타님 오늘 위장자 본방 달리실거예여???주옥같은 드립 봐야하는데...리타님 엄스면 약간 포테이토 피자에 베이컨토핑 세개여야 하는데 두개밖에 없는 느낌이랄찌..<
******으으 빨리.아래집내려가서 위장자 본방준비해야되는데 엄마가 인터넷으로 물건사달래놓고 이제야 물건고르고있음 끄아
******주밀이라 늦짐 자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자 봐야해서 기상ㅎㅎㅎㅎㅎㅎㅎㅎ인생의 낙이다
******후엉 어제 위장자 못봐서ㅜㅠㅠ오늘 본방 못보쟝아ㅜㅜㅜㅠㅠㅠ재방송ㅜㅠㅠ재방송을 기다린댜ㅜㅠㅠㅠ
******위장자 첫 화 보는데 1. 장미 마술 하는 명루가 잘생긴 정청래같다 2. 명루와 아성 목소리 죽임 3. 왕천풍이 탄 비행기에 탄 사람이 다 자기 편인가 저런 얘기를 막 대놓고 들이대네...
******위장자 하기 전에 씻고 와야겠지
****** 주변에말섞을존재1도 없어서 시들시들 고통스러워할 저의 미래를 알려주셔서 고맙고요ㅠㅠ ㅎ ㅜ.. 알겠긔 일단 진정 좀 하고요... 님은 어서 위장자 볼 마음의 준비를 하시긔... 전 명상하러 가야겠어요...
******아이번화 위장자 보어야하는ㄷ데엗ㄷ
******휴휴 심심하닉간 위장자 하기전까지 받고 바로 올려야징 #마음당_낼_생각_없는_회지_한_문단
****** 이 행복 다음주까지 이어질수있으면 좋으련만... 랑야방팔때 넘나 주변에 말섞을 존재 1도 없어서 시들시들 고통스러워하며 팠던일...헐 말하다 문득깨달음 50분후에 위장자 본방시작...
******헐 얼른 씻고 위장자봐야하잖아!!!!!!! 다급 <매주 욕하면서 꾸준히 본다
****** 위장자는 일편만 봤는데 그것도 재밌겠더라구요
******위장자는 그냥 나중에 ㅁ몰아보고... 뭐할까0
******<- 랑야방 다 달리고 위장자 보는 사람 고삼
****** 네 ㅠㅠㅠ 다른 분들 위장자 다 보고 다른데로 가시기 전에 얼른 보고 따라잡고 싶어요ㅠㅠ
******위장자 10시지... 신나서 티비앞으로 달려갔는데 안해..ㅜㅜㅜㅜ
******난 아마 위장자 보면 명루나 루성 팔것같다... 랑야방하곤 상관없이 그냥 대충 느껴지는 캐릭터성으로??
******rt 헉 나도ㅋㅋㅋㅋ오노나츠메...basso로 냈던 책인거같은데 정치인나온거..제목먼지 모르겠다 암튼 그거 위장자로 보고싶다구 스치듯이 생각함.. 일단 명장관 무조건 주인공으로...
******좋아 이제 빨리 씻고 위장자를 브금으로 틀어놓으며 만려를 기다릴 것,,, 만려,,,, 뒈짇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장자 본방 나오기 전까지 씻고 와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ㅠㅠㅠ 위장자 넘 보고싶어요ㅠㅠㅠㅠ
****** 진짜 1일 1웨이보댓글달기 운동이라도 해야 할까요 위장자까지 팔린거 보면 모르진 않을거 같은데 말입니다 ㅠㅠㅠㅠㅠ
******위장자 - 명루 / 큰형님 좀 더 미화해서 그릴 수 있었는데! 순정만화 그림체 김정은 이 떠오르는 바람에 소심해져서 욕심껏 하지 못했다 ㅋㅋㅋ 아성 컬러는 언제하지...마감부터 죽여야 시간이 될듯.
******설거지하고 씻고 침대 정리 한 뒤 전영훈연에 도전을 해보겠다...!! 그쯤되면 사람들이 다들 위장자를 보시겠지...ㅠㅠ 나도 위장자 보고싶다 엉엉엉엉엉
******위장자 전에 슈내보고 와야할것 같아서 슈내보고 위장자 보고나서....허허 자꾸 이렇게 끊기면 안되는데 8ㅁ8
******위장자 정말 봐 말아????
****** 헉 정말요!!! 맞아요 랑야방 브로맨스는 둘째치고서라도 막 정치 얘기도 그렇구 남자들으 으리!!! 막 이런거 있어서 중년분들 좋아하실것 같운 ㅜㅜㅜㅜ 저 전에 택시타서 덕친이랑 위장자 얘기하고 있으니까 기사님이 중국드라마 좋아하시나
******위장자 타임에 하고싶은게 너무 많다... 1. 과자먹기 2. 만들기 3. 네일하기.... 흑흑........어떡하지
******카이카이 뜻밖의 볼륨넘치는 힙업에 현기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이카이 위장자때로 돌아가줬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 좀 말라라 엉엉엉엉
****** 헉헉 머루님1? 오늘 저 무슨날인가요 제가 몰래 구독하고있던 존잘님들이..헉 저야말로 언제나 머루님의 예쁜그림들덕분에 하루를 즐겁게 보내고있습니다ㅠㅠㅠ사실 위장자아직 제대루 안봤지만 랑야방과의 케미가 넘나 좋은 크오라 슬쩍상상으로ㅋㅋ
******위장자 전체 또는 랑야방 린신 중심으로 아무 컾이나 다 주세요!!😊😊😊 #멘션받은_커플링으로_낼맘은없는_동인지_한장면_쓰기
******티비로 위장자 보고싶다!!!!! 이제 낼이면 집에 갈수있어 ㅠㅠㅠㅠㅠ
******사람들이 루성 얘기할 때마다 위장자 뒤에가 궁금한것... 난 위장자 앞에 부분만 봤으니 천풍명대밖에 머른다구 ㅠㅠㅠ
******친구가 회사서 다운받아서 집에서 동영상 보라고 카톡해서 오오!!!!!! 위장자 한화씩 구입해서 usb에 담아와서 집에와서 보면 되겠당!!
******위장자 너무 재밌다 이러면 안 되는데 트라우마 있는 아성이 귀엽고 난리...
******위장자 4화 잘생긴 건 크게..
****** 위장자 4화 ..뭔가 장르가 바뀐 느낌.....??....
******위장자 4화
******랑ㅑ방, 위장자 번갈아 보는 중인데 정왕전하며 명성 아성 볼 때면 른쪽 밀고 싶단 생각만 하고 있는 내가 시른 거시다ㅠㅠㅠㅠ
****** 괜찮습니다!! 헤헤 썰푸시면 제가 마음을...!!♥ 흑흑 위장자 오늘 위장자 하는 날이네요!!
******기부니 안좋으니까 위장자볼까
******... 이거 너무 많이 듣고 위장자 보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딩?인가 오프닝인가 나올때 너무 낯설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왕카이가 부르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ㅠㅠㅠ 참 저 가끔 밤에 이상한 썰 ...혼자 궁시렁대는 도 풀고 알티도 리밋 걸릴떄 까지 해요 ㅠㅠㅠ 게다가 위장자 본방 달릴떄는 완전히 미쳐서 날뛰니까;ㅁ; 탐라 더럽혀지시기 전에 밤엔 ...뮤트 해두시면 될 것 같아요 ㅠㅠ
****** 헐 세상에 너므좋아요 뻔뻔하다 싶을 정도로 해사하게 웃는 미청년... 구린내를 맡은 것 같은 독사형님의 표정... 이걸 써주신다구요..? 역시 아이제이님이야... 멋쩌요... 위장자 덕질은 아이제이님만 믿고 갑니다 저 정말.. 블락각
******근사하긴 하다 정말... 왕개호가 위장자 비주얼로 느와르 영화 하나만 찍읍시다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라도 해야지 이대로 보낼거야? 그냥 끝낼거야? 그럴거야???? 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무서운건 그냥 내가 잠재적 위장자에 감정이입해서 그런건가
******헉 맞다 오늘도 위장자 하지
****** 운남왕 목청 배우는 장효겸이라고 알고 있슴미다! 위장자 뮤직비디오... 소충정을 얘기하시는 거면, 그건 다량 ? 이라는 사람이 부른 걸로 알고 있어요... >-<
******어제 방영분 보고나서... 위장자 명대가 만려 왜 안좋아하냐는데... 내가 봐도 안좋아할듯ㅋㅋㅋㅋㅋ 어제 신파브금 나올때 죄다 만려분량인것... 고만해라... 궁우낭자처럼 남을 배려하는 좋아함이 아니라 질리게 하는듯한 캐릭터로 보임 만려는ㅋㅋㅋㅋㅋ
****** 5번 빵터진 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봐주시니 넘 황송한 거십니다...얼쳔챤첸쁴ㅑ샤.. 흑 나중에 티슷님 위장자도 보셨으면...랑야방 위장자 덕톡해여.. <<<
****** 안도 ㅐ 작업하기. 이따 위장자보긴
******만춘이는 위장자에서도 나쁘고 여기서도 나쁘고 그런데 예쁘고 그런데 되게되게되게되게 예쁜 윤하처럼 생겼다
******아 얼른 위장자 본방해라.
******위장자 4화 이쯤되면 외사랑인듯.
****** 마자요ㅜㅜㅜㅜ흑흑 그러고보니 오늘도 위장자....!!!!! 벌써 거의 절반가까이왔네여ㅜ 얼른 보고싶기도하고 영원히 안끝났음싶기도하고😭😭😭 온갖생각이드네오....
******위장자가 오늘 전개부터 쫄깃해진다고 들었다 집중해야지
******위장자 스포지만...... 나중에 명루가 명대에게 명루 암살 명령을 내리면서 명대가 자길 짝사랑하는 걸 몰랐던 탓에 명대가 차마 명루를 죽이지 못 하고 자살하는게 보고싶다
****** 보고있엌ㅋㅋㅋㅋ확실히 위장자보단 랑야방이 내 취향이다ㅋㅋㄱㅋ정왕존멋ㅜㅜㅜ
******그럼 그때까지 랑야방 위장자 복습하고 소설 원작 나오는거 읽고 그러면서 버틸수 있어
****** 저도 지금 딱 한 편 봤습니다.. 저는 랑야방 위장자 말고는 챙겨보는 것이 없숩니닼
******중화티비가 위장자 담에 뭘 해줄지 모르겠지만 북평무전사를 수입해주신다면 매우 감사히 보겠습니다.......... 넙쥭
******위장자 보고싶다ㅠㅠㅠ
******중화티비에 나오는 위장자 뮤직비디오 스포밭이잖아 근데 이 노래도 운남이가 부른 건가요 이 배우는 이름이 뭐죠 목청이 이름을 모르겠네 자꾸 퍼블릭으로 불특정다수에게 질문을 하는 자
******위장자 영상화보라고 생각하고 다시볼까. 아무리봐도 이걸 다시 보기엔 내....멘탈과 시간이 흐으응ㄱ을으으ㄹ앍
******위장자 국문자막있는 영상 볼 수 있는 앱이 있을까요 ㅠ0ㅠ 중화티비 못 보는 저를 도와주시긔...
******위장자는 10화에 들어와서야 드디어 제대로 된 전개가 시작됨. 중드은 회차가 많아서 그런지 10화까진 거의 인물소개와 설정 밑밥을 까는 용도인 듯함...
******나는 오늘 집에가서 여유롭게 위장자 본방을 볼줄 알았다 제발 날 10시전에 집에 보내줘...안되겠지...새벽에 보고 잘것...
******위장자 4화 ...교관이 불쌍해지기 시작했다. 교관의 존재 이유는 대체 무엇..?
******현재 김가온은 오프에서도 랑야방/위장자 영업을 당하고 있다. ...반쯤은 당했는데 볼시간이 안 나온다
******위장자 뭐지..왕천풍 첨에 밍타이 끌고 올때 완전한 사육 찍을 것처럼 데려와놓고는 도시떼 순정만화...? 손수 귤 까주고 까불어도 봐주고 밍타이가 삐지면 풀어주고 싶어서 왕절부절 아님
******인간적으로 위장자 방송시간 한시간만 앞으로 땡겨줬으면 좋겠어 정상인으로 살고 싶다 월요일의 좀비 말고
******#멘션받은_커플링으로_낼맘은없는_동인지_한장면_쓰기 뭔가 아는게 랑야방/위장자 방영분 밖에 음서서 그 범위 내로...! 트따니까 진짜 쓸 일은 없을거같아서 당당하게 해봄!! ??
******위장자 씹포가 넘나 많은데 다 캡쳐하다간 드라마를 못 보겠다;;
******뭐랄까 올해 중드만 몇차례 돌려보고 파고 연성하고 하면 한 해 가 있을 것 같은 이 느낌..... 뭔가 '그래! 올해는 랑야방과 위장자다! 상은이다!'하고 파다가 계속 배우트리 탈 것 같은 이 느낌........
******얼른 랑야방 조지고 위장자 보고파....아이렇개 재밋는 드라마인줄 알앗으면 진작볼걸 귀찮아서 미루고 마루고 미류고 미루다가 지금에서야 보는뎈ㅋㅋㅋㅋㅋ존 나 재밋어....
******위장자 4화 ㅏ...밍타이...손....ㅠㅠㅠㅠㅠㅠㅠㅠ
****** 위장자... 여러가지 부족한 점도 많은 드라마지만ㅠㅠ 캐릭터들이 하나하나 빛나고 그게 시대의 아픔과 화학작용을 일으키면서 덕후를 끌어들이는 것 같아요! 시간 여유되실 때 아스트로님께서도 재밌게 보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_<
******오늘 방영하는 따꺼 진짜 존잘임. 언제나 존잘이었지만 ^_ㅜ #위장자 #伪装者 #명루 #明樓 #근동 #靳东
****** 앗,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위장자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한번 보고 싶어졌어요. 만약 뒤늦게 보고 뒷북으로 구르게 되면 잘 부탁드립니다. 제가 뭘 잘 못따라잡고 느려서 뒷북 칠 확률이 큽니다T_T
******위장자 4화 어? 종주님 찾으러 다니는 려강..! 아님
****** 아스트로님! 안녕하세요! 위장자 말씀에 덜컥 맨션을 드리게되네요>_< 위장자는 39년~40년이 배경인데, 밤은 노래한다는 30년대 초반이 배경이고 김산의 아리랑도 38년까지를 다루니 비슷한 시기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장자 17화 틀었는데 표정으로 대화하는 명대랑 아성 너무 귀여워서 빵터지는데 효과음도 너무 시트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위장자 다 보신분들 명대맹위 치여주새오.
****** ☺️ 독잔님... 저 이사약 항아리째 들이킨거 같습니다... 피토 랑야방과 위장자 크로스라니 말도안돼! 라고 외쳤던 어제의 나는 어디로 간걸까오..... 동상을 세우러간다
******위장자 4화 사복 밍타이 도른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내가 우만려면 학교고 뭐고 둘이 살림차리자 했을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으악 술먹고싶어!!! 밤에 위장자 보면서 딸기주 마셔야지.
******위장자 어제 방영분 보고 너뭌ㅋㅋㅋㅋㅋㅋㅋ 배드민턴 씬은 웨 그렇게 긴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모없는 시퀀슨데 너무 길잖아 ㅋㅋㅋㅋㅋㅌㅋㅋㅋ 나는 좋지만... ㅎ ㅏ... 체육복 삼형제 감ㅅ ㅏ 합니다...
****** 근데요 어차피 거기서도 위장자에 뭐에 올라운드 리버시블이라 또 계정파봤자란느낌ㅋ....인지라 .....계정너무많기도하고 ㅠㅠ
******위장자 8화 이후로 잠깐 쉬고 있었는데 슬슬... 봐야지
******위장자봐야지 내가 위장자를 보는 이유는 마지막화때문인것이다...
******처음엔 랑야방 위장자 계정이랍시고 만들었는데 어쩐지 지금은 그냥 중드계정이 된것 같은 ㅋㅋㅋㅋㅋ 한쪽에선 리우아재, 한쪽에선 고흠, 한쪽에선 곽건화, 또 한쪽에선 호가 왕카이 필모를 파고있는 탐라 ㅋㅋㅋㅋㅋ 마치 패키지여행 가는 고속버스 위의 흥겨움
******위장자 3화 밍타이애새낔ㅋㅋㅋㅋㅋ 개뻔뻔ㅋㅋㅋㅋㅋㅋ 경비 걱정 안해도 되니까 일주일동안 빈에 보내달라곸ㅋㅋㅋㅋㅋㅋ 저것이 바로 잘사는집 막내 도련님이 칭구를 웃게 해주는 법이렷다! 또라이왕천풍이 왕또라이애새끼를 키우고 있어여 ㅠㅠㅠㅠ
******내가 위장자를 어디까ㅣ지 봤떠라..
****** 독하게 제대로 걸렸나봐요.. 오늘은 위장자 본방을 못 달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화티비 왜 위장자 매일 방영해주지 않는 것!! 보고싶단말이야 빨리 완결내주시오
******위장자 봐야하는데 t빙 결재 귀찮아서 미루게된당...ㅋㅋㅋ =파판도 그렇게 미뤄지고 있다
****** 아향 위장자 시청자라면 누구나 한번 부러워할 그런 위치같고요 제가 젖은 명장관 참 느무 스릉흔드...ㅠ ㅠ...탁님 감사해요 헤헿...😚😚😚😚
******위장자..재밌다기보단 그냥 이 형제들 캐릭터가 넘 좋아 ㅠㅠ..ㅠ....명루 명성 명대 명경누님에 우만려도 이쁘고 ...여주만 좀 으음..스러운데 . 짜뜬 ............아직 12화에서 뒤를 못보고있다. ..
******#위장자 아니.. 줌을...줌을 땡기시라구여ㅠㅠ...마음은 이해하지만 ! 그렇게 가까이 카메라를 놓으시면 연기를 어떻게 하라는 것....? 왕부담.....
******중화티비 나온다!!!!!!!! 만세!!!!!!!!!!!!! 위장자 볼수있어ㅠㅠㅠㅠㅠㅠㅠ
******위장자 3화 급탱고 왜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사학교 자체가 마치 밍타이를 위해 존재하는 것만 같아..☆
******위장자 캐릭터들이 명대를 하찮게 볼 때마다 우주최고 즐겁다
****** 아니요 8ㅁ8 못 잤어요 몸을 혹사하면 잠이 좀 올까해서 청소를 했는데 잠 안 온다 8ㅁ8 그냥 저녁에 일찍 누우려고요 임잔 감긴 좀 괜찮아여? 이제 위장자 볼라구요!
******위장자들에게 마지막 자비의 판결을!
******그래 나같아도 위장자 본방하는날 밥먹자하면 오마에 고로쓰...!!! 고로쓰!!!!!!
******헐 그러고 보니 랑야방에선 왕카이 엄마가 명경따지에였지... 위장자를 보면 랑야방인물 관계를 자꾸 까먹게 된단 말이지
******위장자에서 일본인이 중국어 하다가 일본어 할때 목소리 바뀌는거 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성명대 아무말 생각났는데 위장자 보고 났더니 생각이 안난다
******아 졸리고 아무것도 하기싫어 위장자봤더니 또 의욕 사라진
******글 쓰러 왔는데 뭔가 흥분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물을 보고나면 피가 뜨거워져서 ㅋㅋㅋㅋㅋ 위장자를 보면 차갑게 가라앉을까? ...
******위장자가 주선율 중에 퀄 좋다는 평을 듣는 게 괜히 그런 게 아닌....ㄷㄷㄷ
****** 위장자촬영지 가보려고 했는데... 엉엉. 송강영시기지는 담너머로만 보았습니다. ㅠㅠ
******좀 자고 치맥으로 홀리한 기분이 되어 위장자를 보려고 했는데 알레르기 약 먹어야 돼서 맥주를 먹으면 쥬글거야...
******나 막 사실 위장자 보기전의 내 안의 아성 이미지 되게 처연하고 가련한 그런 이미지였고 그런 느낌으로 썰을 쓰고있는데 본방 아성 너무나 빗취미가 낭낭해서 쓰고있는데 막 인지부조화 올 것 같고 그렇당 이 아성이가 내가 아는 아성이가 아니여
******아나ㅋㅋㅋ 토요일 위장자 진짜 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들은 진짜 명대가 좋아서 어쩔줄 모르는 정말ㅋㅋㅋ 으읔ㅋㅋㅋㅋㅋ
******위장자 역시 존잘님들 연성 이해하려고 보는 장르...
******처음 아성명대를 썼었을때는 확실히 명성이라는 호칭을 썼었는데 위장자를 보고 나니까 아성이라고 쓰게 되더라.
******회사에 있는 시간을 제외하고 트위터 하지 않는 시간엔 동네 알라딘 가서 책 읽다가 운동가고 집와서 하이큐보고 위장자에 스킨스에 피키블라인더스를 재탕하는 일상을 어겐하고 있는데 확실히 14년에서 15년 겨울이 덕질로서 가장 재밌는 시기가 아니엇나...
******위장자 2화 명루홍콩대학 쪽은? 명성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출석한답니다. 명루?! 명성녀석이 그럴 놈이 아니잖아요. ㅏ...밍타이.....
******위장자재밋네,,,^^* 하 수트입은차라 미쳐벌임
******오늘도 위장자 한다는 것에 감사드리며 아멘... 무교
******남들이 위장자볼때 난 랑야방만 계속 복습하고잇규..... 일본서 위장자 볼 수 있눈 방법 원합니다... 내가 인터넷이 안되니 방법이 있어도 못보겠지...
******아ㅋㄱㄱ위장자재밋네~ㅋ ㄱ ㄱ ㄱ ㄱ
****** 위장자 위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