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Posted by 마리쉐
2016. 3. 28. 18:52 ALL

******설리가 먹는거 저거 생크림 아니구 휘핑... 삐뚤 rt
******오늘 이슈된 설리 인스타 너무좋던데 왜들 ㅈㄹ인지.. 미친 씹선비의나라. 겁나 매력있고. 많이들 이런거 했음 좋겠다
******RT 설리 생크림 먹는 사진 댓글에 욕 천지길래 왜지? 싶었는데 이와 비슷한 논리더라. 정말 생크림과 성행위가 왜 연상되는 건지...상상도 못했는데.
******설리가 먹은 생크림 사야겠다 맛있어보여
******설리 왜 욕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림수였든 아니든 쟤가 미성년자야? 하면 안 될 짓 했어?ㅋㅋㅋㅋㅋㅋ 탈퇴도 한 마당에 아이돌프레임에 가두지 마시고여 그러면 안 된다고 가르치려 들지도 마시고여
******설리 ㅁ최자랑 열애설터진뒤로 욕하도먹어서 멘탈이이상해진거같음..
******하고 싶은 애니프사 찾기 전까지 설리 사진 하기로 했다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rlaals4757

From Twitter

****** 설리귀엽다
******설리도 뭔가 이상해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막설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받지 않아도 된다? 맛있는 걸 맛있다고 한 거니까. 난 맛없으면 맛있다고 안 한다고. 그러니 내가 칭찬을 해주면, 설리모토. 나한테 고마워하지 말고 너 자신에게 감사해라! 아이코우 사츠키의 칭찬을 받을만한 일을 한 거니까아?
******아니 설리가 휘핑크림 입에 뿌려먹는게 뭐가 어떰 나도 휘핑크림 저렇게 있는거 입에 뿌려 먹는데? 설리랑 다른 점은 설리는 저렇게 먹어도 살이 안 찌고 나는 살찌고
******설리가 머그면 크림인데 내가 머그면 초코파이 마시멜로만 웩하고 뱉은 느낌나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설리가 휘핑크림 먹는 영상이 머 이럿게 기사 날 일이구 친구 동기들에게 카톡 와서 이거 어케 생각하냐 물을 일인지 모르겟다 난 그냥 그걸 그렇게 먹는데 날씬한 설리가 부럽고 느끼하지 않을까란 생각뿐이다
******성적대상화자체가 나쁜게아니져,,,근데 설리는 최자랑사귀니까 설리가 이러이러할것이다하면서 성희롱당한거지여..
******설마 설리 영상에서 성적 수치심을 느끼는 분들은 본인들이 너무 순수해서 야하고 음탕한걸 못견디는 것이라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그정도 자각이 있다면 그러지도 않겠지만... 정말 순수한 사람은 대놓고 날린 섹드립에 그저 머리위에 대형 물음표만 띄우던데
******살다살다 내가 설리를변호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만들좀... 그리고 이상한 성적대상화시킨게 설리본인아니고 걍 등신들이 최자랑 사귄다고 성희롱한거였지ㅋㅋㅋㅋㅋㅋ
******설리 좋아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저도 오늘 카페모카에 휘핑크림을 올려서 마셨습니다. 설리가 아니라 병크덕분에 ...
******탈퇴전에 설렁설렁 행동한 설리라서 휘핑크림먹은게 욕먹는거라니 존나 노이해고요ㅋㅋㅋㅋㅋㅋ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AMORE_BAHA

From Twitter

******아 시잘 사막설리 zzzzz
******이 상황에서 어떤것과도 상관없이 설리를 깔 수 있는 함덕이라 매우 맘이 편하군.... 휘핑크림따윈 내 알 바 아니다....
******그냥 설리가 너무예쁨... 언니 다리 어캐얇아졌어오... 진심 개완벽함..... 빠지는게 없음..
****** 설마 인간복숭아 설리씨가 우리에게 휘핑소비를 조장하려고..
******설리가 뤸킹볼 타고 관종들 깔아뭉개는거 보고싶가
******설리 휘핑크림 저게 난 솔직히 뭐가 문제인지 1도 모르겠다~ 표현의 자유고 뭐시고간에 꼴리면 뒈지시던가 하는 마인드 짱짱 맘에 드는것
******소혜야 빨리 데뷔해라.. 와타시 설리랑 유아인팬인데 요즘 둘다 덕질재미없어져서 너의 데뷔를 애타게 기다리고있엉...👼

******아니 설리는 불성실해서 싫어하는거다
******설리가 어쨌길래
******설리가 생크림을 먹는 영상을 봤을때 장난끼 많은 소녀같다 생각했는데 이게 19금 논란에 휩싸일줄이야... 나 아직 상상력 많은데 혈기왕성한데 뭐지 이 늙은기분😂😂😂
******설리 걱정할 시간 있음 님들 미래랑 통장 걱정부터 하세요 ㅅ
******설리 멘탈 넘 대단한거같음
******설리 존나 예쁘고 존나 잘살어보인다,,,
******팔로잉 몇분 안하는데도 내 타임라인에 '설리'란 두 음절이 난무한다. 대체 설리에게 무슨 일이 있기에? ㅎㅎ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Drunkengim

From Twitter

******고분고분 청순하고 귀엽거나 성적인 눈요기의 대상으로만 존재해야 하는 여자아이돌이 스스로 카메라 잡고 도발적으로 자기가 원하는 이미지, 자기 욕망 보여주면 불편하고 '무서운' 거겠지ㅋㅋ 설리가 기갈 부리는 게 싫은 거라는 아까 알티한 트윗 백퍼 공감
******설리를...사랑해...
******설리 생크림 영상 귀엽기만한데. . .???
******하여튼 본인의 양가적 감정에서 나쁜 감정을 무슨 설리한테 책임 운운 하면서 좀 그렇다; 하는 사람들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
******설리가 키우는 고양이 넘 쪼글쪼글하구 기엽다,,,
******그래서 관건인 '설리의 잘못'은 성희롱이 싫어서 팀 탈퇴를 했는데 얌전히 있지 않고 계속 성적으로 해석되는 행동을 하는 것 👈 인가요?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geworin_

From Twitter

******설리 얘기가 많이 나와서 말인데
****** 설리가 생크림먹는영상을 찍어올렸어요인스타에
******설리 인스타는 항상 평화로워
****** 설리 애가 워낙 이상해서 잘 모르겠음<까지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설리가 좀 글킨 하지만 그거랑은 상관없이 개소리헛소리라 휘핑 잔뜩 먹여서 그네들 입장에서의 지옥체험 시켜버려야함
******난 옛날옛적에 졌어 설리야.......사랑해...
******설리한테 관심주고 있는순간 넌 진거다
******사막설리 똑같음되어서,,, 너모 웃엇고,,,저는 도서관이였는데;,,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bigstart1220

From Twitter

******설리 짱짱응원함
******설리 휘핑크림 먹는 거 보고 <구니스> 생각났다. 거기에 냉장고에서 크림캔 꺼내 입안에 분사하던 꼬마가 나왔지 ㅋㅋ
******설리 휘핑크림 먹는 영상 본 소감=휘핑크림 먹는갑다
******설리 좋지는 않은데 그냥 ㅋㅋㅋ 성격이 연예인으로서는 매우 적합한 듯ㅋㅋㅋ
******자기애, 자존감 넘치는 여자 너무 좋다 거기다가 설리처럼 예쁘면 더 좋지 욕 먹든지 말든지 별로 신경 안 쓰고 자기 예쁜 거 알아 설리 개짱이라구
******설리 짱임.
****** 루머를 만드는 쪽이 못된거지 휘핑크림 먹는 동영상을 올리든 아니 뭐 비키니 입은 사진을 올리든 설리쪽이잘못한것도없고 설리탓을 해서도안되는거아닐까요? 결국 욕한사람들은 설리탈퇴하고 발뻗고 잘자는데 설리만 검열당하고있으니..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greenman1_

From Twitter

******설리는 뭐가 됐던 큰 인물이 될 재목이다. 역시 이수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리적이지만 설리와 저런 행동에 대한 자기의 미움은 드러나지 않게 ㅠㅠ를 씀ㅋㅋㅋ '비판'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잘 드러나는 댓글이군요
******설리 휘핑크림 매드맥스 패러디인 줄 알았눈데...?
****** 설리 인스타 가면 있을걸
******설리는 지얼굴 죤나 사랑한다 진짜
******설리 덕분에 휘핑크림 잔뜩 올라간 음료가 땡기므로 내일은 카페모카를 마셔야게따 ??
******아무리 봐도 이거 '우암~ 냠냠~ 자다 깨서 맛나게 먹는다. 흐걐!!! ' 이건데....아이돌이니까. 화장 안 하 순 없고 그냥 무뜬금으로 생크림 퍼먹은 것 뿐인데...이게 음란하게 보이는 남자들은 평소에 설리를 그런 식으로 소비 하고 있었던 거야?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geworin_

From Twitter

******설리 인스타 보니까 댓글이 아주 난리도 아니다 김희철이랑 카톡한 거 올렸더니 최자 불쌍하네 이러고 생크림 짜 먹는다고 엮어서 섹드립에... 진짜 멘탈이 센 건 지 아예 안 보는건지.
******설리가 음란마귀면 어떻고 노린거면 어떠냐 뭐
******. 설리 만세! ㅎㅎㅎ
******이게 왜 논란이 되었지? 그냥 저거 저렇게 먹다가 사레라도 들리면 어쩌나 싶고 그냥 그런데...아니, 것보다 설리 저 얼굴 어디에서 음란과 야함을 찾을 수 있는지 나는 1도 모르겠고. 설리는 굳이 분류하자 면야하게 하고 있어도 안 야한 타입인데.
****** 설리 인스타에 저거랑 똑같은거 올렸는데 사람들이 엄청 머라함
******애증의 설리.......... 모두의 애증의 설리... 진짜 설리 인스타 완전 ㄴ맨날 난리냐....
******rt 크림짜먹는 설리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들...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imloose90

From Twitter

******근데 설리한테 설리야 제대로 살아 너 그런애 아니잖아 잘하자~ 하는애랑 도씨 그루밍좀 하세요 내가다 안타까워 진정성 꺼져 하는 자기랑 똑같은 사람이라는걸 알고 있을까?
******휘핑크림 이야기 많이 나오네.... 오늘 설리도 휘핑크림 사진 올리던데.....
******설리보면 마일리 사이러스 보는 기분
******설리 때문에 휘핑크림 실트인가 ㅅ 뭐람
******이거 나도 오늘 알바하러왔더니 설리 휘핑크림먹는 그거 보면서 또라이같다고하던..
******설리, 재미있다 +_+ 화장기 없는 얼굴, 예뻐 보이지 않는 구도, 무엇보다 저 표정! 여지없이 난리날 반응들을 향해. 사진을 조금만 더 잘 찍었다면... 이라는 아쉬움이 남지만
******설리가 올린 영상에 음란마귀 씌인 사람들이 왜이리 많지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From Twitter

****** 올리는게 아주 같잖다는 거지... 저건 어느 정도 성적인 행위를 떠올리게 하는 클리셰가 맞다 바나나를 빨아 먹는 영상이나, 요거트를 입가에 묻히면서 먹는 모습처럼. 올리고 싶으면 올릴 수도 있는 일이지만 그게 설리라서 참 웃기다
******rt 그래 뭐 저렇게 따지면 휘핑크림을 입에 쭉 짜서 넣든 요거트를 뚝뚝 흘리며 먹든 말든 무슨 상관이 있겠나... 다만 설리는 제 스스로 도가 넘는 성적인 발언들과 악플에 지쳐서 그만뒀다고 하는 주제에 자기 자신을 성적 대상화로 보게 하는 영상을
******설리 최자 사랑 입안 듬뿍!
******설리가 입에 크림 짜 넣는 영상을 보며 ‘좀 더 좋은 크림은 없나?’라고 생각했다.
******설리 관심모으기에 크게 성공한거보소 ㅠㅠ 언니가 참 뿌듯하다 ?
******내일 설리 생일이네 0
****** 아무것도안건드렸는데 자꾸 실트가 외국꺼로 뜨더라구여 ㅜ휘핑크림은 이번 설리 사건때매 뜬거같고.. 커미션가격..ㄷㄷ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From Twitter

******설리 휘핑 보면서 든 생각:저걸 어케 한입에 먹지 휘핑 핥아서 먹어야 하는 닝겐
******음 난 설리 생크림 영상 봤는데 아무 생각 없던....
******설리님 너무 짱이시네요
****** 뭐랄까 설리가 계속 정숙한모습 피해자의모습을 보여줘야 팬들의성의를 받아준거라면 너무 한인간에게 가혹한거아닌가싶습니다 게다가 이젠 아이돌조차 아닌걸요..애초에 저정도 행동이 뭐가 그렇게 19금인지도 잘모르겠달까 바바리맨짓도아니구..
******설리 생크림이 왜 문제가 되는걸까... 일부러 야하게 먹은것도 아니고. 다들 음란마귀가 가득해
******한때 설리의 커리어를 걱정하는 오지랖 떨었던 적 있으나 그저 그 전에 하던대로 그녀의 미모와 라이프 스타일부러워하기를 열심히 하기로 결심
******'설리, 최자 사랑 입안 듬뿍? 노림수 설전' 이라는 개쓰레기같은 기사 제목을 보았다 더러워서 욕나옴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From Twitter

******설리 넘 멋짐
******제발... 그냥 설리가 싫다고 말해... 걔가 하는 모든 일에 트집잡고 논리적인 척하지 말고...
******난 설리움짤보고 안느끼하냐는생각밖에 안들었어 미안
****** 전에 그 이상한 모자이크한 셀카도 남들이 음마 꼈다고 생각했는데 생크림 셀카보고 아 그거도 설리가 노린거구나 싶더라ㅠㅠ
******설리먼일있음?
******설리스탈 저 움짤 친구집에서 라이브로 보다가 바닥구름
******난 설리같은 행동을 현아가 해주길 바랬어..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From Twitter

******그룹활동에 민폐끼치는 이미지때문에 에프엑스만 놓고봐선 설리빠지니까 이제 함수덕질할맛나던데, 설리가 꿋꿋하게 설리웨이걸으니까 응원하고싶어짐ㅋㅋㅋㅋ
******신세경 이연희 구혜선 설리 이민정 민효린같은 얼굴넘나좋은것 걍 예뻐서
******미국설리
******설리 ㅋ, ㅋㅋㅋ하고 웃을 때 짱이다...
******모둔 단톡방이 설리얘기 하던데 결국
******설리 결국
******설리가 휘핑크림먹는걸 이상하게생각하고 기사쓰고 그 기사보고 설리왜저러냐고 이상한생각하는 한남충들 다 디지시길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From Twitter

******설리 머했쪄....?
******궁금한게 설리 인스타에 그 휘핑크림 맛있나여? 클리셰 느낄 새도 없이 그 맛이 너무 궁금했음...
******우리 설리 덕분에 휘핑크림이 실트도 해보네
****** 설리가 이번에 영화를 찍는데 그게 상대방이 배우 김수현이고 영화 수위가 있는거라서 베드신을 찍는다더라 둘이...
****** 일단 시기가 안 맞은거지 뭐. 김수현님이랑 설리님이랑 베드신 있는 영화 찍는다고 기사 뜨고서 저런식으로 인스타가 올라오니 일반화와 더불어 오해요소를 불러온 듯...
******으으 설리넘나싫은것
******난 설리 휘핑먹는 거 보고 저 느끼한 걸 왜 저렇게 먹냐;; 하고 있었는데 ㅋㄱㅋㄱㅋ ㄱ내가 너무 한심하다...이러니까 통수나 맞고 다니지...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From Twitter

******남들이뭐래도 설리는 설리를사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관심없음이었는데 설리웨이때문에 좋아질기세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터에 욕하러가는 애들 악플 댄다는 핑계로 설리 사진 하나라도 더 보는게 확실
******근데 개인적으론 안 했으면 좋겠어. 아이유는 계산이 분명히 되어 있었고 어떤 상황이 오든 감당할 멘탈이 되어 있지만 설리는 위태로워 보임. 스스로를 상처 입히는 것처럼으로도 보인다.
******설리한테도 뭐라하고.,,, 생크림 겁나 맛있느데.,,
******자신의 로리타 이미지를 진정 영리하게 활용한 건 아이유라는 의견에 적극 동의하는데 나에게 설리는 너무나 비일상적으로 예쁜 존재다 보니 그것이 어떤 저의를 가졌던 간에 힙해 보이는 것 또한 사실이다.
******ㅋㄱㄱ ㄱㅋㄱ설리행보ㅋㄱㅋ무슨저정도의미부여를함 걍관종인데^^;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From Twitter

******휘핑크림이 문제인게 아니라 설리가 문제겠지.....근데 미친 자바칩 프라푸치노 먹고 싶어....
******설리랑 사와지리에리카 비교하는글보고 웃겨서 베쯔니 영상 다시 봤는데 진짜 역대급ㅋㅋㅋㅋㅋ영화개봉해서 기자시사회하는데 첨부터끝까지 po심기불편werㅋㅋㅋ ㅋㅋ 인상깊은장면은뭔가요?특별히없음. 쿠키를만들어주셨다는데어떤기분이셨나요?베쯔니ㅋㅋㅋㅋ베ㅋ쯔ㅋ니ㅋ
******설리 너ㅜㅁ 너무 너무 옙흐다
******설리가 욕먹은건 첫째로 다른멤버들에게 피해줫기때문아님? 앨범준비하는데도그렇고 컴백도늦춰지고 몸아파서무대안나왓다고했으면서놀러간거찍히고 상대적으로 크리스탈이 아파도무대오르는모습이 더 비교가되서 욕을많이먹었지..
******설리, 힙합 그 자체 그냥 힙합이심
******설리가 너무 좋아서 미치겠다ㅠㅠ
******설리가 생크림을 퍼먹든 분유를 퍼먹든 니들이 왜 상관이세요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From Twitter

******설리 요즘 뭔가 ..
******그거 보고 딴건 몰겟고 걍 설리가 존예던데
******설리 휘핑크림 사진봤는데 ㅆ1발 휘핑크림 그렇게 파는게 있네 그거 어디서삼 존ㄴ ㅏ사서 쳐먹고싶다
******설리 생크림은...그냥 생크림 뫄이쪙 야무지게 머거야쥐!!! 끄아아아아앙!!! 하는걸로밖에 안보이는데 이 인간들 다 눈에 음란마귀가 끼었나...
******Rt 이런게 더럽지 설리가 더럽냐?
******아니 설리가 생크림을 퍼먹던 셀카에서 속옷이 살짝 보이던 그게 뭔 상관이길래 논란이래. 오지랖의 나라에선 별게 다 심각한 이슈구만
******설마 설리 휘ㅏ핑크림 때문에 저러는,,,?

설리 휘핑크림 생크림 인스타 영상 먹는 휘핑크림이 입에 뭐가 사진 성적인

From Twitter

******설리 슨상님.... 그저 의중이 궁금하고 너무나 미모 가르침 받고 싶다
******진짜 해틀러라고 까고있긴한데 얼굴만 보면 솔직히...진짜.... 하.. 정말내취향인데 얼굴 ㅠㅠㅠ얼굴진짜 존나이쁜;;;;; 개취로는 설리나 전지현보다 이뻐보이는데 이런얘기하면 항상 애들이 이상한눈으로봄
******개인적으로는 깔 때보다 편들 때 내면이 더 잘 보이는 것 같구요.. 난 그냥 자주 누워있는 설리가 부러울 뿐이야
******설리는 요즘 왜그럴까? 이쁜데.. 진짜 이쁜데... 그 얼굴을 가지고 왜그럴까...?
******설리가 입속에 휘핑크림을 처넣든 말든 알빠에요 원래 그년은 머릿속ㅔ 뭐가 처들었는지 도통 모를 년이었어요
******설리이기 때문입니까?
******설리가 휘핑크림 먹는 영상 보고 옥탑방 왕세자에서 박하가 세자저하한테 소주한입에 휘핑크림한입 먹는 법 가르쳐주던거 생각한 사람은 정녕 나밖에 없는건가
******솔직히 나눈.. 설리가 내취향의 얼굴이 아닌데 화려한 얼굴좋아함 내 취향을 물어봐서 밝히면 왜 열폭하냐는소릴 들어야 하는지 1도 모르겠다눈^ㅁㅠ아니..열폭이 아니라 진짜 내눈에 별로 이뻐보이지 않는걸 어쩌락우..난 설리보다 눈큰애들을 조아한단마랴..
******그래 이아저씨야ㅋㅋㅋ 저 설리인가 뭐시기보니까 이아저씨생각남ㅋㅋㅋㅋ
******어제 이 짤을 주웠는데 설리가 생각났고 이런 사람들 더 많이 나와줬음함...
******설리에 대한 다양한 반응.. 현아 아이유 이후의 기시감...
******근데 설리 넘예쁘다 맞아 근데 댓글 생각해보니 세엑수는 왜 나쁜것인가...?? 그게 왜나빠...?
******그래 맞아!! 설리 인스타 팔로하셈
****** 영상도 있음 껍데기가 설리이기때매 야해 보이는걸까 저러다가 팍 뿜으면서 웃기라도 햇어야했을가ㅋㅋㅋㅋ내가 햇으면 하나도 안야햇을텐데ㅋㅋㅋ그래도 미르끼릉 보면서 음란한 생각은 하지 않는다구..
******설리 너무 예쁘다
******설리 넘예뻐 사랑휘
******설리로 헤이트풀8 찍어줬으면 좋겠다.
******아 실트 휘핑크림이 그 어제 설리인별에 올라온 그거군아...
******ㅋㅋㅋㅋㅋ설리가 진정한 마웨지
******물론 내가 설리에 대해 편향된 악감정을 가진 것도 사실이긴 하다,
******설리 개이뻐
******그리고나는설리시러함
******게다가 이것은 컨텍스트 해석까지 가면 분명 오바겠지만 "티피컬 아재로서 최자랑 사귀는 어린 여자로서의 설리" 라는 개념까지 섞이면 진짜 짜증이 나는 것.... 물론 그러거나 말거나 설리 인생 자기가 알아서 사는 거지만 -ㅅ- ;;
******합법로리로서 "유혹하는 미성년자" 컨셉을 가지고 변주하는 설리의 모습이 좋아보이지 않은 것, 저열한 아이유 버전이다 -ㅅ- ;;;;; 아이유는 자기를 로리로서 소비하는 삼촌팬들에게 빅엿이라도 날렸지, 설리가 의도하는 건 뭔지 모르겠음
******물론 설리가 훨 어그로 잘끌긴함 ㅋㅋㅋㅋ
******갑자기 설리가 탈퇴한 이유를 알것같다는...
******나는 설리의 행보가 좋아보이지 않는데, 까놓고 성적인 은유들을 가지고 보는 이들을 놀려먹는 다는 게 의도적인 것인지도 모르겠고, 그 태도가 주체적이지 않게 보이기 떄문, "관음의 대상이 되는 백치 로리" 라는 게 무슨 의미있는 행보인지 모르겠다
******설리 인스타라고 올라오는 것들 보면 진짜 후덜덜덜하다. 드러내지는 않는데, 무언가를 웅변하는 느낌. 대단하다.
******설리 휘핑크림 야하긴한데 내눈에음란마귀 너무 쿨하게 캔째로 짜먹어서 재밌다...
******설리가 더 힙합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때문에 저거 생크림 사먹고싶다
****** 설리이즈뭔들 ?_?
****** 설리되길빕니다,,,, 근데 머정쓰가 올린 눈매교정 전후들 너무 드라마틱해서 놀랏음
****** 헐 그런 것도 있었나옄ㅋㅋㅋㅋㅋ저 방금 설리가 휘핑크림 먹는거 보고 사람들이 난리났다고해서 ㅁ 그것도 그거대로 문제있네여!!1 헉허ㅓㄱ
******설리 졀라 식된다*^^*
******설리탈퇴로 설리는 행복하고 에프엑스는 고유의 컬러를 선명히했다. 이런 윈윈 얼마나 좋음.
******설리 참..ㅋㅋㅋㅋㅋ이쁜 관종같음
****** 설리야 나도 못하는 걸 너에게 하라구 한다 내가~~~,,,미안해 사랑해~!~!
****** 꺄악 에피님 상냥해!!! 꼬릿말 상냥해로 바꾸셔!! 커미션 예상한대로군여 ㅋㅋㅋ설리가ㅏ뭐 어때서! 에피님 알려주셔서 감사함당!!
****** 허걱 컴션은 아마 또 비용어쩌구 하는거로 올랐을거구 휘핑은 설리가 인스타에 휘핑크림먹는 영상올려서 실트갔대여!
******난 4인에펙 지지하는 닝겐으로 설리를 좋아하진 않는다. 하지만 한남충들의 행태가 용납되는 건 더더욱 아님. 미친새끼들
******한 번 사는 인생 설리처럼
******아나 설리 인스타보다가 이닦을려고 거울봤는데 존나깜짝놀랐네 이게 사람이야 빤구야
****** 설리미친조녜갓예걸입니다
******나는 설리가 탈퇴하고 엄청나게 욕 얻어쳐먹어도 인스타에 계속 사진들 올리고 어그로의 여지를 주는 사진이나 행동들로 보란듯이 도발할 때마다 점점 더 좋아짐. 그게 본인 의도든 아니든 이중적 보수 끝판왕인 한국 연예계 전직 아이돌의 이 행보가 재미있다.
******다른개힙합이아니다.. 설리가 힙합이가
******아까도 얘기했지만 설리는 지금 모습이 자기한테 제일 편한데 얘를 가지고 설왕설래하는 게 너무 웃기다.
******설리영상이 탐라에 계속 올라오는데 처음 봤을때부터 지금까지 와, 존나 맛있겠다. 이생각밖에 안든다.
******사람들은 설리를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할까. 설리 무릎 메이크업이라는게 있대. 무릎을 분홍분홍하게 만드는거라며. 근데 그게 뒷ㅊ1기를 생각나게 한다고 하데? 대체 설리는 너네한테 뭐냐
******맞다 내일 설리 생일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강
****** ㅋㅋ ㅋㅋㅋㅋㅋ 저 휘핑사진 말고도 그.. 좀 비치는 치마 입은 사진 올렸을때도 난리 났었어 ㅋㅋㅋㅋㅋ판녀들이 저년 미친거 아니냐고 정떨어진다고 하면서 인성공격 쩔더랔ㅋㅋㅋㅋㅋㅋㅋ 설리인스타팔로하며
******설리 인스타 영상 보고 느낀 점 휘핑크림이 갓갓이라는 건 설리마저 아는 사실
****** 설리가 친 거미줄에 엉겨서 이리저리 말하는 사람들.
******설리는 이전의 아이돌 설리의 이미지를 벗어 버려서 - 하긴 싫은데 계속 하기 힘들었겠다 - 그 점에서 많이 좋아하지 않게 되었는데 지금 사람들이 바라보는 설리의 이미지가 더 재밌는 거 같다.
******설리 잉스타 얘기 자꾸 올라오고 영상 자꾸 올라와서 딸기에 생크림 찍어먹고 싶구그렇다
******설리가 머한민국에서 제일 힙합임
******리얼 스웨거 설리
******설리 인스타 논란 보고 느낀 점 설리능 예쁘고 매력적인 자신을 마이웨이 정신으로 잘 표현 해내는 능력자
******크 설리 인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판에서도 설리 가루가 되도록 까이던대... 미쳤어 ..
******유튜브에 설리 동영상이 올라왔다.
****** 검색해보니까 인스타그램에서 설리가 휘핑크림 먹는거 보고 뭐라 했다네요ㅋㅋㅋ
******밍나 설리 인스타를 팔로해조...
******얼마전에 휘핑크림 마시는 설리도 있었을텐데
******설리 살 어케 뺀거지 정보좀 ㅜ
******설리 보고 행복해지자
******설리가 휩크림을먹는것을보는게 즐겁지 않나...? 어ㅐ 다들 괴로워하는거야...
******설리는 배고팠거나 지가 먹는걸 올리고싶었거나 그 다른 이유때문이었지 니네 엄한 상상하라고 올린건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리쉴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건 음마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너무 노렷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힙합정신 ㅈ
******설리사랑해,,
******어. 휘핑크림 관련 이야기가 탐라에 2개가 돌더라고. 휘핑크림먹는 여자는 ㅅㅅ 하고 싶다랑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설리 이야기.
******휘핑크림이 왜 실트인가를 봤는데. 인스타그램에서 설리가 휘핑크림을 먹는 영상을 올렸는데 그걸로 누가 클리셰니 뭐니 댓을 단것 같다.
****** 흑흑 마자여 설리 개짱입니다
****** 앨쭈님ㅁ두 같이하실래여?! 설리설렘
****** 휘핑크림 찬양한다고! 지금 설리가 중요한게 아냐! 설리 생얼도 이쁘지만 휘핑크림 한 입에 머금고 싶다고! 흐앙.....카페모카나 사먹어야겠다 ㅜㅠ
****** ㅋㅋㅋㅋㅋㅋ저도 얼빠.....처음에 함수 입덕 이유가 설리였던...걍 좋습니다 설리 예쁘면 짱이죠 헣헣헣
******가끔 다이어트어쩌고 하면서 통통한 사진으로 설리 조이 이런애들 사진올려놓은걸 보면 아 이나라가 정말 미쳤구나 하는 생각만... 정말 다들미친거같아ㄷㄷㄷ
******😂설리 너무 최고고 제가 사랑한다
******니들이 휘핑크림이 문제가 있어서 까는 게 아니고 대상이 설리라서 깐다는 걸 언제쯤 스스로 인정하게 될지 궁금하다 부끄러운 줄 알아라
******설리 인스타 이모지로 요약하면 ㅗ^^ㅗ 인듯..
******클라라+설리+예원+등등 출연시키는 방송 엠넷에서 뭐 하나 만들었으면 좋겠다
******솔직히 휘핑크림 논란 뜬거는 알겠는데 진짜 원본 영상 보고 하나도 이해 안간다. 물론 영상을 왜 올렸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볼땐 통 들고 입에 크림 쭉 짜서 넣더구만 는 집어치우고 나도 크림 듬뿍 먹을래!! 휘핑크림 좋ㅎ다겋ㅎ흟ㅎ하핳 #설리 #휘핑크림
****** 전 잡덕이라 걍 다좋아해서....설리도좋고 그냥 다좋습니다 어허헣
****** 설리 악개입니다..
******설리 이미지는 왜이렇게 된것일까 라차타 시절 설리를 좋아하는 나는 매우 안타까울 뿐..8ㅅ8
******여튼 뭐 설리 잘 살길 바람. 얼굴 정말 예쁘지 …… SM이 이미지 메이킹 잘해줬고.
******설리 너모 예쁨
******저 휘핑크림 인스타가 논란이 되는이유는 저걸 올린 사람이 설리이기 때문이다 만약 채수빈이 올렸다면 전혀 아무런 논란이 되지 않았을것이다 커여워bbb하고 말았겠지
******설리 인스타 팔로하세요
******휘핑크림이 왜 트렌드인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만 나오면 그냥 달려드는 사람들 많은것 같다
******설리 악개라서 말을 줄임
******아닠ㅋㅋㅋㅋ설리가 휘핑크림 먹는거 뭐!ㅋㅋㅋㅋ뭐 어쩌라고! 나더 휘핑크림먹어! 근데 뭐 어쩌라규유유우
******나는 설리에 대해 사람들 특히 남자들 의 어떤 가학적인 욕망이 존재한다고 생각해 왔는데 최자랑 사귄다는 이야기에 그 욕망이 폭주를 했고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건 아닌가 봄...
****** 예전의 설리인스타 안함
******교수님이 유투브 딱 켰는데 설리 떠서 교수님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ㅌㅋㅋ 난 설리 인스타 댓글 중에 "예전의 설리로 돌아와 ㅠㅠ"하는 거 넘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탈x유아인 화보 너무 크리스탈x설리 생각나서 기분이 꽁기하다.
******설리 인스타 영상으로 어제부터 오늘까지 아직도 말 나오나보다
******설리 짱 어쩌라고 정신 계속 이어주길
******야 나도 윕크림 입에 쳐넣을 수 잇다고요 내가 설리보다 더 예쁘가
******디스패치 설리 진짜 엄청 좋아하는 거같다.
******설리 생크림 그게 뭐가 어때서??:????? 그냥 내눈엔 생크림 먹고싶다 라고 밖에 생각이 안 드는데???
******핑클 때부터 아이돌을 파온 돌잘알 친구가 설리는 이전부터 성적인 은유로 비춰질만한 욕실이나 침대 같은 걸 찍기 좋아했다고 해서 그렇구나 하고 있다. 어차피 진실은 저 머나먼 우주 끝에나 존재하는
******설리 아오안
******트렌드에 ㅎㅍ크림이 설리 얘기였구나 그거 갖고 난리날지 생각 1도 못헸 단..
******설리가 휘핑크림을 먹든 슈크림을 먹든 내 입에 들어가는거 아니면 관심없다..
******설리가 뭘 어떻게 먹든 뭔 상관이야;;
******설리설리를 보니 다이어트 욕구가 돋는다!!!!!😬😬😬 현실:떡볶이쳐묵
******설리 왜싫어해요 항목은 저의 주위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해 만들었음
******✨💘설리 휩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