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21:11 ALL

**uicy 그리고 난 차마 파스타은 먹지 못하고...ㅎㅎ...
**uicy 이구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쥬시는 크림스튜 파스타를 시전한다앗!!!
**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스타먹구싶어욧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제ㅠㅠㅠㅠ크림도좋구여ㅠㅠㅠㅠ
**00 햄버그스테이크와 전복파스타와 칠리감자와 치즈그라탕따위를 먹었다
**o 어디든 좋으니 로제파스타먹으러가고싶어
**몬모찌 스파게티라던가 파스타 좋아함??
**럿❤안녹차 난 파스타집에서 마주앉아 만나는 남자보단 의자에 앉아 싸인하는 남자아이돌을 지켜보는 게 더 좋은데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tvivik

From Twitter

**라트 뒤에 달복치. 예전엔 크림파스타를 좋아했는데 요새는 로제나 토마토 베이스가 좋다. 해산물 사다가 해산물 파스타 해먹어야지
**됴‎•*¨*•.¸¸♪ 나 대한극장옆 파스타집 너무가고싶어.....
**YOHAN 화랑대역 근처에있어요 ㅋㅋ진짜 수준급맥주네요. 안주도 피자 파스타 감튀 이외등등 다양하고 퀄리티좋은듯해요
**밀 신선한 해물 잔뜩넣은 토마토파스타나 니뽕내뽕 로뽕+토뽕 먹고 후식으로 떡볶이 먹.....
**스가 함께하는 워든P 파스타피오 마카롱 맛이 특이하네
**BC 셜록 셜록:나라면 파스타를 먹겠어. 시체 해부를 해야 하는데 구운 돼지고기는 좋지 못한 선택이지. 몰리:당신은 뭘 드실거에요? 셜록:난 일할 때는 먹지 않아. 소화는 활동을 둔하게 하거든.
**대위 까망베르 까르보나라 파스타에 간장소스 베이스의 샥스핀 베샤멜 소스 르꼬르동

**복사한 카카오 이즈키 2. 파스타
**결| 집에 돌아온 고자빔 아키라 파스타나 중식 먹으로 고고
**소연 오늘 저녁은 간만에 파스타. 역시 파스타는 완전식품이야. ㅋㅋ 야채랑 단백질이 다 들어가면서 간편하고 맛있잖아. 전에 떡국고기고명 만들었다가 남은거 냉동해뒀다가 파스타에 넣어먹었는데 괜춘. 청정원 파스타소스 넘 편하고 맛있다.
**결| 집에 돌아온 고자빔 아키라 페투치네 링귀니 면을 크림 파스타 류엔 선호하는 편
**비러 레이번트 파스타얘기하시니까 먹고싶어졌어,.ㅠ
**그이 저랑 나중에 데이트로 파스타 머그러가자...
**결| 집에 돌아온 고자빔 아키라 파스타로 생을 연명하는 인간데스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_estl

From Twitter

**그이 저 근데 파스타 다 잘머금 코쓱
**그이 저 예전에 파스타 두그릇에다가 마르게리타 피자 반판쳐먹었는데도 배고팠음
**그이 알리오올리오도 좋아하는데 난 기본으로 토마도 파스타 짱짱 좋아함
**그이 왜 파스타는 짬짜면처럼 반반이나 곱빼기가 없을까요? 개소리
**결| 집에 돌아온 고자빔 아키라 배터리 파크에 토마토 파스타 볼로네즈였나 그거 바질 페스토 무조건 빼야함
**운말 몽당 눈물줄줄 조와요 응님이랑 파스타먹으러 놀러가야지 ㅜ 가면 꼭 만나주시ㅣ기에요
**이엔 성인&도검계 계정분리중 아아 파스타먹고싶다...

**피노 저두 잘 하는 편은 아닌데 여러가지 해 보려고 하는 편이예요ㅋㅋㅋㅋㅋ 파스타는 엄청 쉬우니까 첨부터 소스까지 다 만들려고 하시지 말구 시판 소스 사용해서 면만 끓이고 베이컨이랑 양파 썰어서 한번 만들어보셔요!! 'ㅅ'
**결| 집에 돌아온 고자빔 아키라 동대문에 배터리 파크라고 파스타 맛있는 곳은 아는데...!
**어핀담배 국수나 파스타나 요령붙고 육수만 내져 있으면 쉬운데... 데헷
**0년치 운 다쓴 태산 나도 파스타 해먹ㄱ고싶어오
**피노 넴ㅋㅋㅋㅋㅋ!! 원래 또 계란이랑 토마토소스랑 마카로니같은 숏파스타로 하는 에그인헬 같은 레시피가 따로 있긴 한데 저는 젤 기본 면밖에 안 갖구 잇어서 그냥 요러케 구워서 올려버렷어여ㅋㅋㅋㅋㅋ
**코 토 샤올스 일 셰프 [바밤] 동네 파스타집 다 문닫았어 ㅠㅠㅠ
**제휴덕중メイ 음......파스타랑 햄버거랑 감자튀김이랑 연어랑 감자전이랑 해물파전이 먹고싶어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Joje_tiger_fish

From Twitter

**icardo 흐음... 곰곰히 생각하며 마주 꼭 안는다. 파스타 아니면.. 스테이크? 딱히 가리는건 없으니 뭐든좋다.
** ・ัω・ั ) 파문창 젖병 크레페안녕...샌드위치안녕...파스타안녕...
**운말 몽당 오 대박.........................동생이 파스타도 해줘ㅓ요?!?!?! 쩐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 응님이 먹을거 얘기만 하면 비슷한 이야기하는것같아서 좀ㅁ민망해ㅐ지는데 파스타도 먹고싶네요 먹보임
**더 틈메이러 매운치즈라면 파스타 완성
**오딘과 사보텐더의] 닭고기 ...제 콕....이 뭐지...콕.......파슛님 파스타 까르보나라? 토마토?
**도T 파스타를 했지요
**졉 그럿다묜 요기서 튀긴파스타면과함께 소주를까자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eatingNote

From Twitter

**우ㅡ텐션 타라 파스타먹고십음 수요일에ㅔ머그러갈가?
**성 카네사다/飛び星 사몬 크림 파스타!!!
** 합정..그 고투근처 골목인데 the450이라는 집이 있어.눈꽃함박스테이크랑 갈비로제 파스타가 유명하긴한데 난 거기서 피자 먼저 먹었거든ㅋㅋㅋ맛있어!
**니 엘본그랑카페 파스타 먹고싶다
**친늘리는 연우 아니! 레스토랑이라 해야하나? 스테이크도 팔고 파스타도 팔고 뭐 이것저것?
**oY Kelby 파스타 맛나써💕
**자/카톡 여러분... 다대기 넣고 오일파스타 하면 맛잇는거 아십니까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pinkkk55

From Twitter

**작살@流星P Now On Thai 파스타는 오랜만에 해 보는데 나중에 연습삼아 한번 만들어 봐야겠네~ 알았어!
**저씨 트루러브 비 갈릭 크림 파스타아 /~◇~ / 점심 스킵해서 저녁은 화려하게 만들어봤다!
**한 "여기에서는 저기가 좀 유명하려나? 돈까스 파스타 전문점이야." 그는 당신에게 여기저기 이끌리다가 가게 하나를 손가락질한다.
**박자기✨ 느끼한겅다잘먹어...? 디저트류 파스타 이런거 짱 좋아해얌호퓨ㅠㅠㅠㅠㅠㅠㅠㅠ 살 뒤룩뒤룩 딱좋라
**우꾸우 게임계 크림파스타에 굴소스 넣으면 맛있다는 말 너무 두렵고 궁금해서 내일 생크림 사다가 해볼것
**우꾸우 게임계 음식물쓰레기 각오하고 있는재료 막 떄려넣어서 되는대로 파스타 했는데 의외로 먹을만했다
**JKL 오늘도 크림파스타 예정. 유통기한 세일하는 알프레도 크림소스를 잔뜩 사왔음.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CheeseMasop

From Twitter

**lldy 왜 티비에서 데이트때 큰맘 먹는 음식으로 파스타 같은것만 말하지... 젼나 큰맘 먹는김에 일식 정식이나 한정식 사줬으면 좋겠눈데....
**JKL 진짜 맨날 저녁바다 파스타만 먹었네;;;
**가시의 연재소식에 광분한 백미호 이번에야말로 파스타 만들어 먹으려고 했더니 아빠가 장어를 굽기 시작했다
**중이 곰신 힐링♡ 요즘 계속 파스타가 땡겨서.. 퇴근길에 마트 들려서 파스타 재료를 샀다. 그리고 난 요리곶아이기 때문에 친구네 집으로 간다😆 친구 동생이 해줄거임..ㅋㅋㅋ 심지어 친구가해주는것도 아니야..ㅋㅋㅋㅋ
**JKL 정월 보름부터 매일 집에서 파스타만 먹었다. 보름 나물이랑 견과류랑 해서 만든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매일 원팬 파스타로 먹다가 토마토>크림스프>명란젓 orz 쌀밥 안 먹으니까 좋아...반찬없어도 되고...파스타 좋아;ㅁ; 언제쯤 질려서 멈추게 될까
**현 점심 거기서 드실꺼시면 로비에서 나오셔서 밖으로 나오시면 나오자마자 오른쪽으로 가시다 길 건너시면 우동집있고 길 안건너시면 파스타집있어오!!헤헤헤....넘나 조아요...8ㅂ8 저 올해 하는 모차르트!도 보러갈려구여8ㅂ8
**하대마왕 치즈김치볶음밥 or 토마토파스타 or 핑거푸드+술 뭘 선택하고 만들까나?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jidrip

From Twitter

**루사와 크림파스타먹고싶다
**찌기엽따❤ 헐 나 고3때 진짜 좋아하던 파스타집있어서 오늘 가려했는데 망했어..😢😢😢😢😢😢😢
**치 ㅠㅠㅠㅜㅠ소프님 크림파스타 만드는거 보는 중인데 위꼴 제대로 당한다
**너태 파스타나 초밥집이 좋아요 ㅋㅋ 그리고 간단히 카페가서 커피한잔
**사검파는] NaYou 부엉찌 전 파스타에 피자 먹었어요 행복.. 제 첫 친한친구끼리먹는 저녁..
**( ͡° ͜ʖ ͡°) 전에 짜파게티면으로 ㅠㅠ집에 카레있길래 면만 카레 부워먹고 남은 소스....파스타면 있길래 옹 그럼 이걸로 짭파게티를 끓여볼가~! 이러고 끓였는데 개노맛..무맛..맛없을무..
**음. 마늘빵 기본 세팅/무슨 치즈였는지 이름을 까먹었지만 무슨 치즈 시실리 버거/올리브소스를 베이스로 한 루꼴라 모짜렐라 파스타로 저녁까지 해치우고 나왔다. 입구에 있는 로스팅기계가 예뻤다.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jidrip

From Twitter

**르렁컹 명란젓파스타도먹고싶다
**타 아안돼 내 허리를 위해 서서 먹는곳은...또르루...온파스타나 가야지...
**다머리끈 파스타 어떠세여??
**피노 오늘은 미트소스가 있으니까 구걸로 파스타 해 먹어야지
**AKIYA 헉 이럴수가 이안님이 상냥하셔 ㅠ0ㅠ 저같은 핑프한테 잘해주시면 버릇나빠집니다 ??? 파스타..좋아하는데 ..ㅁ...한번 얘기해보고 이쪽으로 가야겠어요^///^
**alsa dip tomato 페타 치~즈! 원래 불가리아식 샵스카는 파스타를 안 넣겠지만... 난 돼.,지 될 거니까, 마카로니를 때려붓고 모닝빵을 해동시켜야지. 나만의 사치! 자연주의 돼.지 요리 완성! 접시? 안 써 그딴 거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스타 자주먹으면 질리는것..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stay365home

From Twitter

**군식// '진실은 현실이다' 오늘 저녁 메뉴는 아내가 해주는 파스타다!! ㅋㅋ
**푼(구직 중) 맥날 방문기가 호응이 좋아서 올려보는 옛날에 간 숙대 파스타집 동영상. 비쥬얼은 최강이었으나 나는 차라리 학교 스파게티를 먹겠소
**러다니는 마뿜 파스타가 재배소년으로 바뀌기도...
**예 파피루스가 해준 파스타 같이 맛없는 파스타를 먹었다.... 파피루스가 직접 해줬다면.. 이런 맛이었을 것 같다. 진짜. 팝이 한 것처럼. 겉은 멀쩡해..!!!!! 근데. 맛없어. 진짜. 맛없어.
** 읽는 최 택 점심 먹은 게 소화가 안 돼서... 파스타 맛있겠다. 동석이 주려구?
**운님 마자마자! 맘편히 먹는게 최고지! 파스타, 포테이토, 밀가루탑
**eonju_instagram 오늘의 2주년 행사 🙆 감따합니댜 잘묵겠습니댜💕 진짜 맛있다 😢 #채끝등심파스타 - 진짜 고기 두툼하고 맛남 #새우칠리 - 칠리특유의 향은 있으나, 먹어보면 또 다름 먹어본 파스타 중에 손꼽을 맛! 크림…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kpopsnaps

From Twitter

**지니 ㅋ ㅋ ㅋ ㅋ그렇습니닷 겨울에능 추워서 대충먹엇능데....요즘은 조금 따셔져셔😊😊 추우면 편의점음식으로 때우능 사람 하 긍데 요리의.. 메뉴가 한계가잇읍니다...맨날 파스타..아님 에비동에그인헬보끔밥... 심우룩 추천레시피잇나효?
**님헤더좀봐줘 아.. 순대튀김이라도 사먹어야하나ㅠ 진짜없네 파스타종류도 안주로 괜찮은데 파스타집..없어...
**판하는 코부님/cobu (마감+2) 오늘 파스타 면떨어졌길래 미쳣다미쳣다이러면서 두봉지더사왔다,,이제 몇끼니 더때울수잇겟지
**오몽 크뽕은 해산뮬크림파스타?가튼 맛!! 마싯쪄!!!
**판하는 코부님/cobu (마감+2) 헐 팡님 전줄알았다,, 파스타 라면대신먹는자
**뿜 졸업하고서 한번도 연락 안하던애가 갑자기 연락 와서 당황했는데 전화 오자마자 갑자기 대학로 맛있는게 뭐야..?? 이래서 당황ㅋㅋㅋㅋㅋ 미안하다 친구야 ㄴㅏ도 잘 몰라.... 거기서 술집만 가봤다ㅋㅋㅋㅋㅋ 파스타집도 한번 가보긴했지만ㅋㅋㅋ
**주 저기 로제파스타랑 함박스테크 지전 개 맛남.. 함박스테이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좋아하게 되눈맛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Garo_P_daze

From Twitter

**제축산 나 해산물 진짜잘먹는데...생각해보니까 그게 좀 매운 파스타였어ㅠㅠㅠ....맞나봐 생각하니 내위장이 쓰라려와!...오늘 짱재미잇게놀았어!ㅋㅋㅋㅋㅋㅋ진짜재미있었어 치유받고옴 링큐님은 지금일난거에요?
** 너무 많이 먹엇서요...우리집라면 = 파스타
**오몽 크뽕 토뽕!ㅋㅋㅋㅋㅋㅋ토뽕은 토마토 파스타 같아써
**제축산 그러고보니 그파스타 매운파스타였다 정답
**ANCITYs Best Photos Must see photo! #dinner at #cincin 양이 개 코딱지만해서 밥먹구 코코리코 가서 파스타 2차 먹방 + 새우 10마리 그러고 와플 + 버블티로 입가심 ^^ 개돼지 뒤룩뒤룩 살찌는 계절…
**제축산 멍하니 앉아서 오늘 먹엇던 음식을 되집어보다 파스타속 오징어랑 바지락 떠올리는순간 속이 쓰린거보니 얘낸거 같아
**제축산 아냐..걘아냐..파스타에 들가잇던바지락이나 오징어인거같아.... 괴로움 누우니까 토쏠려서 앉아있기를선택함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sloth_touken

From Twitter

**쟁이 루 / Remember 아...큰일이다.. 좋아하는 분이랑 처음 만날 때 먹을 점심 메뉴를 못 정하겠어... 어쩌면좋아ㅠㅠㅜㄹ 하....이래서 파스타집 가는거구나 싶다-3- 결정장애를 도와줘요ㅠㅠㅠ
**정환 아, 네. 방금 했어요. 파스타 먹으려하는데 재료가 없네요. 택이씨 밥은?
**브와(LeBois) 르브와의 여름준비 !! 빨간색 얼음이 올라간 냉파스타. 이름은.........."눈꽃파스타?????" 어떠세요?
**청룡신장✿ 제가 파스타를 먹는다면 고려해볼게여
**우후니 파스타 먹고 사퍼 할짜람
**도 모디 (모모디랑 결혼함) 2. 스테이크 좋아해 파스타도 좋아함 스파게티는 ☞☞☞크림만☜☜☜ 근데 느끼한걸 못 먹어서 김치랑 같이 먹어 대체
**무심tms 배고프다 파스타먹고십헝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Jisoyu

From Twitter

**리 파스타 먹고 싶다....
** 에씽... 지금 컴터켰는데 파스타해먹을거라고 베이컨들고 오랰ㅋㅋㅋㅋ
**작살@流星P Now On Thai 그거면 할 만한데? 예전에 만들어 본적도 있고 파스타는 조금 자신있어!
**통판☆갸르(~4.1) 파스타 쉬움 걍 면 10분만 삶고 소스부으면댐니다
**글 뭐..뭘 저렇게 당연한듯 받아먹고 있는거야... ...투디 유글은 저거 유글인가 암튼 심장이 강철로 맹글어졌나... 미쳣네..파스타.. 오딜이 먹어ㅠㅠㅠ 맛있게 냠얌해줘 오딜 ㅠㅠㅠ ㅠㅠㅠ 히이잉 물구나무ㅛ섬
**센박하 벌써 1년✨소로 ㅋ ㅋ ㅋ 안대 중간과정이 없자나오?! 책먼저 보면 안대지!!! ㅈㄴ 나도파스타 배워야하는데'-`
**통판☆갸르(~4.1) ㅋ ㅋ ㅋ ㅋ ㅋㅁㅊ ㅋ ㅋ 네 그정도됩니다 근데 저 파스타도 할줄앟아요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nyw1988

From Twitter

**️캔디( *¯ ³¯*)♡ 스테이크랑 파스타랑 팬피자? 😁👍 첨엔 기분전환 삼아 고기 먹으러 가자! 이거였는데 장소 찾고 나니 호화식단이 됐죠... 🤗
**9프랑켄 형한 구하는 초코 밥먹을까 파스타해먹으까 고민즁,,
** 하리/ハリ 축하드려요!!저도 파스타만들면서 폰검을..!!
**은택 작은것을 버리고 큰것을 취해야한다는 말이있죠. 당장 파스타 한접시를 먹느니 그시간에 연습을 해서 회식비를 받아내겠음!
**생✂️김크로노크루세이드 알 파스타? 띄어쓰기 틀림
**수준비생 바짱 크림파스타 땡기는군
**북이가 싫은 리숲 로로장래희망 80세까지 런웨이에 서는 슈퍼모델에서 다인이 껌딱지로 바뀐지 오래랍니다.....형 크림파스타 해주세요♥♥..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daxorany

From Twitter

**이퍼즈 힐러즈 까미유:이제 저녁먹을때가 되었네 리사:여기 파스타있는데 웨슬리씨가 우리 먹으라고 만들어놓고 가셨나봐요 까미유:그래 먹자 리사:웨슬리씨 파스타 맛있어요! 웨슬리:무슨 파스타? 까미유:부엌에 놓고가신 그.. 웨슬리:그거 상한건데.. :0 리사: 까미유:
**찌기엽따❤ 집가는길에 파스타먹을거얏 졸좋
**ynn 유부초밥먹으려고했는데... 파스타이야기를들으니!삘이빡ㅋ ㅋㅋ둘다먹어도되지만 점심에짜장면먹어서배는안고픈데<뭐
**떡 오 나는 저녁 파스탘ㅋㅋㅋ
**ンイ @芽兎の妖精 치즈카레치쿠와파스타-
**아더 좋다 무슨 파스타 먹을거에욘??
**티고개 파스타 어떻습니까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hyojadongduomo

From Twitter

**한어머니회장 계란샐러드ㅣ卵 4. 햄버거! 피자!!! 파스타!! 초딩입맛 사실 일년 내내 밥으로 줘도 안질리고 먹을 자신있는데 주변분들 만날때 강요는하지않아요^^;;;;;;; 그리고 집와서먹는데
**판하는 [멍게]さん 아 배고프다.....가자마자 파스타 해먹고 마비과자섬해야지
**꽃 그치만 난 김치볶음밥도 너무 새큼하면 안 먹는다 토마토파스타도...
**공부해라]가론나래 진선조 애들끼리 파스타 먹는데 히지카타 스페셜 파스타 해서 다른 애들 까르보나라 시키고 걔만 마요네즈 파스타 시켰는데 색깔 똑같아서 직원이 서빙을 헷갈리게 한 거. 히지카타가 까르보나라 먹고 응? 이거 마요네즈 아니잖아. 라고 말하자 그때부터 지옥의
**손 헐...... 세상에....... 크림파스타 대용!!!!! 꿀팁 감사해요. +_+ 알려주신것 중에 해먹고 인증하겠나이다.
**모으자 메추라기 헉 근데 그럼 파스타는 어떻게 해먹죠 펜션에 가스레인지 하고 있나?
**히스님 7 아보카도+우유+소금 해서 믹서에 갈면 크림파스타 소스 대용으로 쓸 수 있대여! 존맛이라그 하심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luxvulpes

From Twitter

**as 음.. 아직 크림파스타 먹고 싶은 부분이 좀 남아있긴 하구나. 거기에 깐풍기도 먹고 싶다. ....요새 살이 좀 빠진 탓인지 먹고 싶은 게 많아졌다. 어차피 많이 먹지도 못하는 주제에;
**꿀이 긍정 유후 퇴근 이십오분전... 파스타 사주신대서 먹으러감
**키님 안계심. 오늘은 로제 파스타로.
**랑 안그래도 치킨에 대한 칭찬들이 자자하더라구요0 미트볼 파스타도 좋아하는데 헤헷 정보 감사합니다0
**9프랑켄 형한 구하는 초코 ㅂㅐ고파..ㅜㅜ 파스타 먹고싶다
**오밍 마트에 가. 패키지에 있는 걸 사. 이마트에서 산 로제파스타 맛있더라. 그거 사서 집에서 끓여먹어.
**늘을나는물고기 맞아요, 또띠야 피자도 맛있죠^^ 저는 주말에 파스타 만들었는데, 치즈가 상했더라고요. 남은 거 계속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bean_n_cake

From Twitter

** 파스타 재밋엉
** 파스타게임하니까 파스타먹고싶다아ㅏ
**아디아_나댜 난 이미 파스타 하나를 시켰거듬.
**아 후후 저는 존잘임들 스티커통으로 쓸까~하고 있읍니다 아마 앞으로도 많이 먹게 될테니까 짬날때 가위질을 해두겠어요! 핫 이번주 가시는군요.. 눈물바가지 찌킨이랑 미트볼 파스타 마딛어요ㅜㅜ /
**왱알 명동 프리모바치오바치 다른날 사진... 저 퍼런 오일파스타 맛없어보이지만 맛잇었음
**루스피카 예전에 그냥 파스타면 삶은다음 크림소스 부어서 볶아먹어본적 있는데 맛이 별로였다. 심심하기도 했고 간도 잘 안맞았고..... 그리고 중요한건 1인분에 절반을 소모했다.... 병 하나에 오천원인가 하던데...
**눔맛집 믹스더그린 홍대점 www.홍대맛집.한국 마포구 홍대맛집 직화쭈꾸미 치즈쭈꾸미 피자 파스타샐러드 등 퓨전레스토랑 9716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everydaymukbang

From Twitter

**효 위에만 살짝뿌려야 맛있는데 안그래도 인스턴트 파스타에 인스턴트 치즈를 부어버리고 섞으며 볶아버려서 슬애기가 되고 말았어요.. 저는 오늘 또 하나의 대죄를 저질렀습니다..ㅠㅠㅠㅠㅠ
**루스피카 집에서 크림파스타 해먹을려고 크림소스는 사다놨는데 수개월째 그대로 봉인중......... 하려고하면 뭔가 막 베이컨도 있어야될거같고 파슬리도 있어야될거같고 그래서........
**멍멍이 페스토 만들어가지고 페스토 파스타 한 대접 먹고 싶다
**랑 아귀찮게왜저녁약속취소하고그런담.. 파스타재료사온다곸ㅋㅋㅋㅋ
**모으자 메추라기 아 파스타 잘된거 먹고싶다
**andava 남부터미널 오시면 파스타가 있어요
**❃❋날개곰❋❁❀ 볶음밥 만들어봤으니 다음엔 파스타 만들어볼 것이다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Pro_Dliber

From Twitter

**나/진욘 ㄷㅓ450 진짜 갠츈..! 로제갈비파스타랑 스노우스테이크가 맛잇습니다...b
**효 오늘의 밥교훈파스타에는 피자치즈를 넣지말자.. .
**티유 마카다미아 스파게티라,그럼 나는 크림파스타 종류가 먹고 싶군...먹은건 아직 없네.침대를 만들어달라고 했더니 퇴짜 맞았거든.
**궁이속 잿가루 나도 파스타먹고싶어 연어도
**그미! 이월즈 가봤는데 1. 치즈인더포테이토 그냥 그럼 2. 확씨 이걸 불닭이라고 이야기했냐 3. 삽겹고추장파스타 그냥 그래...면보다 파를 더 먹었다 매장 케바케겠지만..😂
**빻은시월 이모. 집에 없어주세요 파스타 만들어먹게
**넴 마자요..그래서 뭐먹으러갈때마다 자기 입맛취향보다 고기를 더 많이먹을거같은ㅋㅋ ㅋ ㅋ스테이크! 그래두 바니는 파스타도 잘 먹어요 꾸닥!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yonsang21

From Twitter

** 배고파서 그래... 파스타 먹고 싶어..............
**탈 수지스...여기 파스타가 맛있었다
**테토노 나카니와 플러뭉 나혼자 헤실이네 동네가서 파스타 먹고 집에 온다... ?
**챠=과학 ㅋㅋㅋㅋㅋㅋㅋㅋ이빨병자님 파스타 꿀덕꿀떡 삼키심ww 나 금요일부터 아무때나 ㄱㅊ
**테토노 나카니와 플러뭉 아....파스타???오일파스타????????????어때?좋타...대답은 듣지 않아
**멈미 음 수유가면 파스타 먹을래? 아니면 멕시칸 음식점 거기도 가보고팠는데
**야니ʕ•̀ω•́ʔ✧ 오른쪽 왼쪽에 죠떡 만두 빽다방 파스타가게 니뽕내뽕 다있는데 먹지를 못해.........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yonayona47

From Twitter

**라이브 오웬 오늘은 파스타를 해볼까 싶은데. ...홈즈, 어디 가? 홈즈?
**유백서 카피페 유스케쿠라마, 피자라고 열번 말ㅎ 쿠라마난 피자보단 파스타 쪽이야. 유스케어... 응.... 그래.....
**니 여러분 그래서 곱창파스타 먹습니까 안 먹습니까 그거 첫맛은 이상하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선병맛 후중독의 후크송같은 맛이라구
**F오이콩 헉조아여!!!파스타?!
** 귀가 참으루 귀엽네요. 흐흐, 발 걸음을 옮기어, 파스타집으로 향했다.
**퍼쓰윙맨 1. 호칭심봉언니 2.첫인상헉 수줍수줍 친해져양 3.현인상와삭바삭ㅂㄷㅂㄷ 4.생각나는 동물다람쥐 5.어울리는 색맑은파란색 6.같이 먹고싶은거파스타 7. 한마디잉잉 자주놀자♡.♡
**형 만드는 알트레네P 송은범이 선발 나가면 예상선발진이 로저스 파스타 안영명 이태양 송은범? 이렇게 되는걸까요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redpaeonia_

From Twitter

**@純粋系女子 2. 파스타 사랑 꼬치 좋아 웬만한거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다 좋아해여 츄파츕스 레몬라임 ♥♥♥♥♥♥♥♥♥♥♥♥
**리구미 찢어진 캔이 자기뱃속에서 나온 파스타 주워담는거 으악ㅋㅋㅋㅋㅋ
**BE 파스타 머글꺼야
**례희망(개) 최근에 찍은 먹짤들!!~!! 파스타는 직접만든거구 나머지 둘은 케익이다! 맛있었다!
**르바롤스쿠올라 통념을깨는 어떤 사실을 대하면 어리둥절해질뿐 󾰮바다에 면한 지역은 생선과 해물이 주된요리일꺼라 생각했는데 해변가에서 불과 1 km정도 떨어진 이곳의 식당 메뉴는 내륙 음식처럼 사냥 고기, 미트소스 파스타, 라비올리, 폴렌타가 주이다..
**굴데굴 청어 파스타랑 고기 먹고싶군...
**두 좋오ㅏ여~~!~!~! 피자도 먹고~치킨도 먹고~햄버거도 먹고~파스타도~삼겹살~막창 다 묵어야~~~~~><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redpaeonia_

From Twitter

**10] 디어 매그놀리아 봉골레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침묵 아직 안 고쳐졌을까? 연회장에서 밥 먹고싶어...
**15] 루크 에버렛 새우... 맛있겠다... 약간 매콤하게 해서 오일 파스타... 해물... 중얼대다 ..연회장 부숴졌지?
**10] 디어 매그놀리아 먹으러 가면 되지! 나중에 같이 가자. 웃었다 토마토 크림 파스타 먹고 싶다... 새우 넣은 거.
**15] 루크 에버렛 으응... 자다가 굶는 사람은 조용해졌다. 그래야겠네... 다음엔 파스타 먹고 싶다...
**비✨ 후후ㅜ스시히로바도 있고 파스타집도 있고 다 있긴 있우니까 그 날 봐서 땡기는 곳으로 갑시다 후훟
**nn 응, 응응. 언니가 추천하는 파스타 집이라면 분명히 맛있을 것 같아요-. 베시시 웃어내며 귀를 움찔여내
**hisme Viejo 바쁘다.. 바쁜데.. 먹을건 먹구 ㅎ #돼지고기 #삼겹살 #크림 #파스타 #타바스코 #스타벅스 #pasta #starbucks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redpaeonia_

From Twitter

**TV⭐ 음:3...파스타 맛있네! 생각보다 괜찮아 베이컨은 짭쪼롬하고 부추도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루묵] 이따 파스타나 할까.
**리리셋 스윗하게 웃으면서 파스타 내려놓으면 쿠엔틴 크리티컬 맞아서 고개 푹 숙이고 밥먹을듯
**TV⭐ 베이컨과 부추...오일파스타.... 마늘쫑이 없어서 부추 써봤어여!!!!!
**전민좀연❇0ㅖ✨ 코토코ㅉㅑ..코토코쨩과 마주앉아서 파스타를 먹고싶어.. 뭔
**리타형 마녀 밀이 막 세덩이씩 쌓여서 팔고 바꾸고 그랬는데 파스타랑 소스 만드니까 광탈함 염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 저녁은 파스타해야지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lis_930

From Twitter

**브 전 파란색 밥이나 파란색크림파스타만 아니면 조아서ㅠ_ㅠ 끙..
**자몽 네😁 후문에 선배들이랑 리조또랑 파스타랑 샐러드랑... 폭식했어요!!ㅋㅋㅋ
** 수 정 파스타를 해서 먹어요...? 토마토... 막 으깨고 그래요? 멋있어요 😶
** 파스타 아니어도 상관없어요😊
**단 그냥 Louis 파스타에 피자 로스치킨이랑 후식으로 수제햄버거!
**ᴏᴠᴇ럽ᴹᴵᴺᴳ밍ฅ^•ﻌ•^ฅ 헐 재밌나요 솔깃 전 요즘.. 카페와 파스타집과 농장에 이어 하고프 열겜중인데요 *_*
**리두 Cafe n Beds 엔초비, 케이퍼, 블랙올리브가 들어간 엔초비 파스타와 화이트 와인 🍴 이딸리안 셰프가 만들어주는 캐주얼 파스타 식당 '바질리코' 훌륭! 서귀포시 동홍동 359-2 / 064-733-7435 / 동문로터리 근처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S2_kuroken

From Twitter

**미션받는 탕가 이미 크림파스타는 조진지 오래엿고
** 파스타 돌돌 같은 걸 하고 싶을 문이고
**단 그냥 Louis 그럼 이따 먹자! 안 그래도 나도 크림파스타 먹고싶었어.
**야 파스타 매어ㅜ러ㅓ
**발작중* 삼덕 세연은 나음 데럴 신경쓴다고 파스타 선택한건데 데럴은 그새 세하음식에 길들여져서 밥...이러고 있을걸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색깈ㅋㅋㅋㅋ
**발작중* 삼덕 헉 파스타 먹으니까 세연데럴 보고싶어졌다. 얘네 처음으로 밥상에서 같이 먹은게 미트볼 파스타인데 존나 그전까지 세하가 차려준 구첩반상 받아먹다가 둘이 해먹은게 인스턴트 미트볼 파스타라는게 넘 뻘하게 귀엽구 웃김.
**샌즈프리결혼해라!!!]시키미카 저도 미각치라서 ㅋㅋㅋ 파피가 먹여주는 파스타라면 ㅓㄹ마든지 먹어 줄수 있습니다아아아 ㅠㅠㅠ 우에에엥 ㅠㅠ파피 ㄴㅓㅁ 기여어여 ㅠㅠㅠㅠㅠㅠ샌즈도 넘좋고오오오 ㅠㅠㅠ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gi_yeon22

From Twitter

** 약간 파스타 포크에 돌돌 말고 싶은 날이야
**발작중* 삼덕 오늘 점심 귀찮으니까 파스타
**루카 저날디 파스타는 옛날에 너무많이먹어서 몸에서 자동적으로 반사현상이 나오는것뿐이지, 마르코의 파스타는 나쁘진 않아.
**원고중)고라 화장 지우고 밥해야지!!오늘 점심도 크림파스타!!!!!
**. 코요테 핫 좋아요!! 파스타집이면 리조또도 찰 테니까 괜찮아요!! 요새 한약 먹어서요!!ㅜㅜㅜㅜㅜ💕 헉 두근두근 월수금은 저녁 요가가 있어서 피해야 해용!
**코K21@펭님혯님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파스타집같은곳가면 같이팔지않을까여??빵집두있구!!
**탑울이 저울이ლ(´ڡ`ლ) ㅋㅋㅋㅋㅋ언니 진짜 내가 폭 안을 수 잇어서 넘넘 조아ㅠㅋㅋㅋㅋㅋ 파스탘ㅋㅋㅋㅋㅋㅋ우리파스타꼭먹쟠ㅋㅋㅋㅋㅋ 다음주에 또바♡♡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0421_jyj

From Twitter

**고생 금디 나는 오일 파스타 먹을 것임
**리퍼 헉 미치겠네 파스타 진짜 먹고싶다
**즈 어제저녁 피자먹었는데 또 점심을 파스타&피자로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위가 느글거리기 시작한다ㅏㅏㅏㅏㅏ
**별/꽃잎 오늘 엄마랑 만나서 점심으로 샐러드랑 파스타 먹었는데 맛있었고 이렇게 예쁘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기보단 위장에 쓸어담듯이 먹어야 했단 게 슬픔… 한정된 시간과 예상외의 대기
**브(lahave) 그럼 좀 재미있을껄? 하곤 어디서 음식을 세그릇이나 가져왔다. 파스타 셀러드와 카래라이스.. 그리고 두툼한 롤케이크가 딱봐도 양이 많아보인다. 양을 보고 낄낄 웃는다
**짖... 입맛 없어서 이거 사왓는데 마싯다 근데 파스타 자체는 맛이 쩜....
**智晧 크앙 이제 내가 파스타 해주께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Tradehjkim

From Twitter

**a belle Chloé 여기 그 딸기피자 팔던 곳 아니에요 예전에? 신선로파스타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있습니다.... ㅎ.ㅎ
**고생 금디 파스타 두개에 미니 버거 하나 아니면 스파게티+ 라자냐 시즌 메뉴인데 아직 할지 + 에피타이져 등등 아무튼 에피타이져...
**부라더스 대국 보면서 대충 만든 열매파스타. 그래도 맛있네 새우젓이 파스타와 너무 잘 어울린다.
**asta pronto Q. 제일 잘 만드는 음식 솔라화사가 요리를 제일잘해요 문별휘인이 음식을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근데 파스타 잘한다고 했었지? 솔라전 김치 볶음밥이랑 짜장밥이요 문별화사가 요리 제일 잘해요 냉장고에 남은 음식 가지고도 진짜 맛있는거 잘해요
**H□ 오일파스타랑 비빔국수랑 뭐해먹을지 고민중이였는데 늦었으니 그냥 시리얼을 먹기로 한다....
**아 \ ' ' 로제 파스타
**동결] RomomomoDo 영수증 쿠폰 파스타무료 + 치즈피자 라지 해서 19900원이에요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PicsFromVenice

From Twitter

**베이브로이 광복점 런치타임🍴#라면파스타🍝
** 파스타 먹으러 가요. 그러면- 좋아하는 집 알아요. 쫑긋거리는 귀를 살살 문지르며 웃어
** 뭐 파스타랑 치킨이랑 이런 것도 팔고 차도 팔고~
** 촌장 ♨ 맞아요ㅠㅠㅠ으어엉 파피 벤츠일거가타요ㅠㅠㅠ 원래 벤츠임 파피 파스타 제가 다먹어줄수있어여ㅠㅠㅠㅠ 안먹는다고 아무말
**페파는 도덬 파스타!! 맛있겠다!! 맛나게 먹어 꼬옥
**타타케 우즈키 저는 파스타를 해먹으려고요. 같이 먹자는 분이 계셔서 지금 주방으로 가려던 참이었답니다. 웃으며 어깨 으쓱 알타이르씨도 파스타 좋아하시면 같이 드실래요?
**창훈. 커피 내리는 사람 흑흑. 포도쨈에 이어 딸기쨈까지. ㅜㅜ. 파스타 해 먹을거예요.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mongcuk

From Twitter

**수✿ 우왕 오빠가 파스타해쥰데
**글홀든 파스타에 피자.딱 좋아.
**르 아니야.. 누나가 널위해 사줄게... 파스타 정도야..... 손가락 하나 팔면 살 수 있지 않을까...
**나님 파스타 넘 마니 만들어부력어... 챱챱
**우흑우 우는 리니 규카츠 대신 먹는 파스타ㅂ
**르 울액히 누나랑 파스타 막을래? 누나가 신장 하나 팔게 ?
**ian 뭐 좋아해요. 만들어줄게. 파스타 좋아해?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Dulce_Oblivion

From Twitter

** ㅋㅋㅋㅋ저도 파스타집? 이런 곳은 자주가는데 ㅋㅋ 왠지 학식은 꺼려지더라고요.. ㅎㅎㅎ 하지만 어쩔 수 없죠 ㅋㅋㅋㅋ
**여진 파스타는.. 셰프...
**르 파르르 하니까 파스타 먹곡 싶다
**타타케 우즈키 ..어째서? 안타깝다는 것이 역력한 표정이다. 그런것만 먹으면 몸 상한다구요. 네, 파스타의 면 일종이 스파게티죠. 그러니까, 일자로 쭉 뻗은 애 있잖아요. 다른 면도 많아요. 라자냐, 마카로니...등등.
**발블루 당당해지세요 전 당당히 학식 혼밥합니다 ㅋㅋㅋㅋㅋㅋ사실 혼밥 도가 터서 걍 파스타집도 막 가는
**청서 내세요 윤님! 파스타에 치즈도 듬뿍 얹었다




파스타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kitchenrocknrol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racingkit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peanutbox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talkingmilm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youngwoo96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r0xe1ane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destination57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chaeeun1979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purutpurut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PetitNeigeFleur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eridujeju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ChismeViejo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ronanihutari

파스타 크림 피자 토마토 치킨 짱구 라볶이 단거 닭다리 짜장면 흰자 PicsFromEiff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