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45 ALL

******17. 클램프 월드, 특히 XXX홀릭이나 츠바사 두 개 같이 읽으면서 으앙앙아ㅏ 했는데요 쵱캐는 파이였어요 웃는게 참 예쁨 킄ㅋ킄킄 딱히더할얘기는 없는게 저쪽은 뒤로갈수록 무슨내용인지 쫓아가는것만으로 벅차서... 홀릭롱 나오는거 맞아요?
****** 직유츠바사같은 내얼굴 은유내 얼굴은 츠바사 의인츠바사의 앞머리가 나에게 소리치고있었다
****** 뭔가 결말 좀 찜찜하지만서도요... 근데 뭐 츠바사도 새로 연재되고 있으니 거기서 알아서들 잘 끝내겠지 싶고 와타누키는 이대로 세계관 중심으로 고통받을 것인지 같은 생일인 사쿠라가 끝을 내줄 것인지...
****** 츠바사는 장난 아니게 도와줘서....정말로 대단했어요
****** 클램프 세계관의 히든카드같은 존재... 잘살거같지만 다른 비극적인 애들 도와줬으면 하기도 싶고 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츠바사에서 한번 도와줬긴 하지만
******소노 츠바사와 발큐리아~~
******카캡 후속이요? 츠바사 월드 크로니클 연재하다 휴재한 이후로 안찾아봤는데..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KAITEIN

From Twitter

******미니 버전으로라도 다시 만들어주면 좋을 거 같은데 그럼 캐릭터가 너무 많아지나… 미카는 시라키리가 데려가고 레이아는 크리스가 파라는 츠바사가 개리는 마리아가… 존나
******미라이 시즈카 츠바사 트리오 보고싶다 ㅜㅜㅜㅜㅜㅜ
****** 츠바사 쥴리아랑 데이트 가는 모습 볼 수 있었는데 아쉽네
******츠... 츠바사. 어색
******8월입니다 8월에 츠바사 괴롭히는 시리책 나옵니다 찡긋
****** 저번에 했던 배틀 즐거웠어! 역~시 츠바사라니까!
******츠바사까지 본 감상

****** 매니저씨 나한테 빠지면 츠바사군이 삐져
******왕코 그냥 아톰찌랑 츠바사군 둘이 하면 안될까
******하다말았넹 5. 전희절창 심포기어-츠바사 애초에 나나상때문에 보기 시작한 애니이긴 한데...캐릭터도 너무 좋다ㅠㅠ 상언니...
****** 죠니샘이랑 츠바사 좋아합니다ㅎㅎ
****** xxx홀릭ㅣ랑 츠바사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램프 ..진짜 반성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토리노 츠바사가 츠이니ㅣㅣ오오키쿠 나앗테ㅔㅔㅔㅣㅔㅐㅐ
******제 최애캐로는 츠바사님과 유우코님과 시즈카쨩이랑 쿄코가있고 넷 다 이쁘고 귀엽다는 공통점이있네요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H_nera12

From Twitter

******그러고보니 리리안 교복은 히비키나 미쿠보다 츠바사가 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크리스가 입었을 땐 얘도 잘어울려서 놀랐던 것 같다... 벌써 몇년전이지
******츠바사상이랑 마리아상 갤럭시..크로스 노래 진마 너무 ㅠㅠㅠ좋아 쭉 무한재생중...
******언젠가, 꿈의 저편에서 만나요! -히이라기 츠바사
****** ㅋㅋㅋㄱㄹ 게다가 모두 모여있는데 츠바사를 콕찝어 불렀다구우우!!!!!
******테루 요 전에 토우마에게 사쿠라바의 일도 있고 해서 의견을 묻고 싶어서 찾아갔었어. 츠바사 네…? 무슨 큰 일이라도… 테루 아무래도 샤프심을 앞으로 넣는 게 무언가를 해냈다는 느낌이 들지 않냐고. 츠바사 아직도 그거 때문에 토라졌어요?
******효가는 카드덱 안주웠으면 알프레드랑 백년해로할거고 츠바사는 웬만하면 살겠죠. 어제 얘기한건 죽는다면 이런 느낌이다-라는거라.
******왼쪽의 츠바사에는 벚꽃을 넣을거얏

******테루 하, 아이돌이 그렇게 고지식하면 못 쓴다고! 카오루 신경 꺼. 테루 젠장… 이런 고집쟁이 같은. 카오루 나는 내 방식대로 행동한다. 츠바사 이젠 하다하다 샤프심을 어디로 넣는 지에 대해서도 싸우는 건가요?
******모코나는 '마법기사 레이어스', '츠바사 츠바사크로니클 ', 'xxx홀릭', '클램프 인 원더랜드'에서 등장한다. 원조는 마법기사 레이어스이다.
******새전받는 하네카와 츠바사야. 만나서 반가워.
******고전하니까 생각났는데 그거하고싶네ㅎ 슈가슈가룬 해보고싶고 잔느에 나오는 신밧드도하고싶고 디지몬도하고싶고 네티도하고싶고 엑스도하고싶고 츠바사나 홀릭도하고싶고 꼬마마법사레미도하고싶고 또뭐있지
****** 응? 그 츠바사인가..
******희망도 없고 츠바사에서라도 제발 두 사람이 행복하게 만들어주세요 나 진짜로 죽기 전에 스바루가 서로의 진심을 교환하고 웃는 거 보고 싶어ㅠㅠㅠㅠㅠ 내 사랑 내 천사 영원히 과거와 그 사람과 호쿠토에게 매달려있을 매달린 남자... 너무 아름답고 깨끗해서
****** 흐흑 요루가 츠바사한테 연애상담하고 코우키도 얼떨결에 같이 상담하는 꿈 꿀게요ㅠㅠㅠ!! 융님두 릿카가 카케루에게 맛있는거 만들어주고 렌이 물 챙겨주는 꿈 꾸세요!!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DreameR_509

From Twitter

****** 주무세요!! 요루가 츠바사한테 연애상담 하는 꿈 꾸세요!
****** 3. 츠바사 사쿠라
******츠바사히노 코나마키치라시테유쿠! 히로키 아노 소라사에모 스베테 야키츠쿠시테 운메이죠우카!
******본계에서 츠바사 구다사이이이이 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어서 아토베님 전을 다 빼먹 ㅋㅋㅋㅋ 스타스카 츠바사랑 회장님..미야지선배..우타프리도 잠깐ㅋㅋㅋ연전기 중모랑 머 그렇게...이것더것
****** 27. 적는걸 깜빡했는데 러브라이브에 키라 츠바사도 좋아합니다ㅏ 얘도 최애에여ㅠㅜㅠㅠㅠ 츠바사ㅏ....ㅜ
****** 26. 아이카츠 아이엠스타 세나 츠바사....흑으극ㄱㄱ아으 세나아카 팝니다ㅏ...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H_HLong

From Twitter

******사실 그 외에도 쵱캐는 아마 많을 거다. 신부이야기의 아제르도 좋고 X의 카무이도 좋아했고 홀릭의 와타누키도 좋고 츠바사의 샤오랑도 좋아했고 레드문의 아즐라도 좋아했고 스타트랙의 커크도 좋고. 쵱캐는 사라지지 않는다. 다만 쌓일 뿐이다.
****** 13. 카드캡터 사쿠라 전 청명이가 최애입니다... 오빠... 쥬륵쥬륵 유에도 좋지만 유키토가 제일 좋아요. 웃는 얼굴이 예쁜 사람을 좋아해서 유키토가 최애가 된듯도.. 참고로 츠바사에서는 유키토 성우가... 이하생략<
****** ???? 츠바사가 븅븅 못토 븅븅 하야꾸 스키스키 푸와푸와 스키스키 푸와퓨와 시챠오
****** 무라세 다이쨩 - 사실 제 솔리즈 최애는 조난당하는 시☆군 차애는 다이쨩 이였는데 저번 드씨랑 레드에서 제 뒷통수 너무패더라구요..다이쨩디저트먹고싶은데가게못들어가서츠바사에게셔틀시키는그런 귀여운다이쨩♡차가워보이지만그는누구보다따듯합니다♡
****** Ltd01 리리이베때 부름. 성우들이 커버하고 싶은 노래 불렀는데 미라이-마리아 트랩, 시즈카-수퍼 러버, 츠바사-비 마이 보이, 3인 슈팅 스타즈랑 드리밍 이렇게 5곡
******츠츠츠바사......................어ㅓ어케 너무 잙생겼어 울음
******2. 텐노 츠바사 ♥ 아이하라 아이코 초고교급 판사 * 170 +9 * 2챕터 검정 이러고있으니 2챕검정참 많다.. 내 앤캐린 큐피트가 천사다 얘 로근 보고싶지않아서 저장안했지만.. 애도 일억개그림..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eijiaska

From Twitter

******3. 사실 당시 리 샤오랑 인기 쩔지 않았습니까? 난 샤오랑이 뇌제-초래!!! 할 때 내 심장이 뇌제초래 맞은 것 마냥 찌릿찌릿하고 그랬어... 내 인생에 최애 코스가 하고 싶긴 걔가 처음이다 진짜 츠바사 샤오랑 보단 딱 카캡 세계관 샤오랑이 좋음
****** 아암튼 다 필요없고 내 츠바사가 엄청나게 이쁘다
******츠바사 너무 귀엽다
****** 저도 츠바사님께 뭘드려야할지 고민하고있습니다!
******츠바사「다크네뷸러에 잠입했을때 있었을 때, 어떤 블레이더 녀석이 항상 여자를 옆에 끼고 다녀서 분했었다. 여자친구가 있는 체 하기 위해서 여자옷을 사서 베란다에 말려두었더니「여장취미가 있는 청년」이라고 소문이 나서 울고싶었다」
****** 츠바사 한칭은 왜 요나인걸까...? 얘가 무슨 신의 말씀을 쌩까고 튀다 물고기한테 잡아먹힌 사람도 아니고.
****** 츠바사씨는 언제나 완벽해요. 나아졌냐고 물으면 언제나 넘치는 사람이라 잘 모르겠지만... 츠바사씨는 늘 괜찮고, 좋고, 멋진 사람이에요. 더 좋을 수 없을 만큼. 힘든 나를 처음으로 구원해준 신인걸. 츠바사씨를 사랑해요. 계속.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a_aiim_m

From Twitter

****** 이번 책에서 츠바사 죽도록 멘붕시키고 굴려서 후기에 다음엔 츠바사 행복하게 해줄게요라고 적었는데 또 구르게 생겼네
******근데 츠바사 꽤 하이랭킹 아니였나
****** 제목으로는 전혀 유추가 안가시겠지만 그렇습니다! 츠바사가 주인공인 책이예요!
****** 그건 암... 형이 말한 츠비사가 내 쓰레기 윈도 베이트레일 태블릿일린 없잖아 실제로 츠바사라고 이름 붙임
******역시 츠바사 복서 완전히 때려친거같다... 영국에서 행복하니...?
****** 츠바사가 가진 힘. 마리아와 비슷하지 ?
******신도 츠바사가 허니라고 한 순간 웃음을 참지 못했다 ...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remi_splashstar

From Twitter

******고토 - 결국 세계는 지켜졌지. 지킨건 고토쨩의 손이 아니지만. 츠바사 - 결국 복서 때려침 진 - 돌아올거라며! 돌아올거라며! 마이 - 착실히 그림 그리면서 살고있음 리쿠 - 슈조 씨처럼 된다는 꿈 이룰수 있을까 야마상- 오빠 꿈은 뭐예요..?
****** 이야기 시리즈-하네카와 츠바사 이야기 시리즈 캐릭터들은 전부다 매력있어서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그중에 꼽으라면 칸바루 카렌 블랙나데코가 좋아요 하네카와는 캐릭터 내적으로 정말 맘에들었던.
******만약 아오이가 요츠보시 학원에 다녔으면 츠바사네 조에 들어갔겠지...핫! 실질적 이치아오!!!
****** 100일 입니다!!츠바사님과제가만난지 벌써100일입니다!
******흐읍 그렇지만 츠바사캣...오프닝 부분은 참 언제봐도 불쾌하군ㅋㅋㅋ....
****** 글쎄 . 나는 츠바사 의견과 다른데 말이야.
****** 지키는 힘으로 지키지 못한다라 - 글쎄 - 츠바사는 뭐라 생각해 ?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siR_siRm

From Twitter

******몸댕이 거지라서 빌빌거리고 잇는데 츠바사가 넘 조타 흑ㅎ흩흑 스윗해
******츠바사 초창기 매력의 절반은 저 엉덩이라 본다 -_ㅠ 스무살 츠바사 엉덩이를 그야말로 떡 주무르듯 조물딱 거리는 나기 손에 빙의되어보자! <아이도루비치-라브미션>
****** 츠바사도 힘이 있지않아 ?
****** 저도 츠바사님이 많이 보고싶었습니다 많이 피곤하지도 않고 아프지도 않습니다 최근 조금 바빠진 탓에 츠바사님을 못뵈니..
******이마아아 와타시노오오 네가이코토오오가아아아악 카나우나라바아아아 츠바사가아아 호시이이이이잇!
****** 머머지 그그 인간 ... 일때 이름이 아카이 츠바사고 변했을때가 괴도 피닉스래요!
******걔이름이츠바사엿군요... 깨달음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txsjmgh

From Twitter

******츠바사 다그렸다!
****** 츠..츠바사는 해피엔딩 맞이해서 미래로 나아갈지도 몰라요! 근데 나머지 둘은 빼박...
******아니 다들 아이카츠 최애중에 츠바사 없냐거.......... 아이돌이 없어서 굿즈엔 나타나지도 않지만 .......
****** 저 츠바사 보고 바로 파이사쿠 주식을 샀는데 알고 보니 그렇더라구요 ^-; 파이사쿠 예쁜데...
****** 좋은밤입니다츠바사님 최근조금바빠져서 답을늦게드렸습니다 잘지내고계신가요,.
******큿 감귤님이 츠바사의 파이 언급하시니 다시금 파이사쿠가 차오르네요. 이 커플 지지했는데 아련
******5. 츠바사 - 파이 제가 원래 사쿠라 최애였는데요...바뀌었습니다...그리고 최애 커플링도 바뀌었죠...원래 샤오사쿠의 안정적인 메이저의 길을 걷고있었는데 함정에 빠져 파이사쿠의 함정에 빠졌습니다^-^ ...이 오빠가 진짜 제 취향 갖다박은 분인데요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ssseress

From Twitter

****** RT감사합니다 츠키프로라이브 브로마이드 솔리즈 장당 2000원 전종 츠바사로 교환 가능합니다
******소노 츠바사와 바루키리아~
******효가 미러월드에서 피범벅된 상태로 소멸. 츠바사 아공간 전투에서 사망. 시신은 아공간에 흡수. 에밀리 실험 부작용으로 20살 전에 죽을지도. 아마.
****** 2.경계의 린네 - 카인 사실 린네 입덕 당시 최애는 츠바사였는데 픽시브에서 존잘님 연성 보고 치였던 ㅋㅋㅋㅋㅋ좀 특이한 케이스!이때부터였나..내가 안경캐도 좋아하게 된 게.. 흐릿
****** 오오토리 츠바사ㅠ 츠바사도 귀여웤!!
****** 16. 더 가볼까? 메탈베이블레이드는 ㄹ 사촌동생 핑계로 극장판도 보고 왔는ㄴ데ㅎㅎ 우리 츠바사.. 견우 조녜임 님들아
******난 그린다 츠바사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image_soda

From Twitter

******코토리노츠바사가츠이니오오키쿠나앗테 타비다치노히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잘보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츠바사로 그려와주시길ㅋㅋㅋㅋㅋ
****** 헥헥!!!츠바사!!!츱ㅂ바사줫ㄱ욪~!!~!!~!
******츠바사 대장!
******왠지 츠바사가 홋시를 매우 좋아하는거같다
******6. 하네카와 츠바사 장발 일때도 이미 치였지만 단발 되고 어우 하네갓와
****** 좋은 밤이에요! 츠바사씨!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youha90

From Twitter

****** 그러게나 말이지, 그래도 이런 분위기도 나름 좋지 않나. 츠바사.
******5. 신암행어사 원술-내 숏컷모에의 시초.................원술아 나한테 왜그랬어 말해봐 6. 데카렌쟈 호지/마지렌쟈 츠바사 7. ☆☆☆☆☆덴오 료타로-진심 내가 손에꼽는 내덕질리즈시절....덕질진짜행복하게했고 료타로 사랑했었다...☆
****** 아아.. 기억해주니 고맙네. 츠바사. 오랜만이야 -
****** RT감사합니다 츠키프로라이브 캔뱃지 판매합니다 개당 4500원 / 코우키 츠바사 교환 가능합니다
******코토리노 츠바사가 츠이니 오오키쿠낫테~~
****** 5. 츠바사크로니클에서 쿠로가네! 아빠! < 귀엽다가도 멋잇다가도 든든히 있는 모습하며 그냥 다 좋앗던듯...
****** 으..........커뮤.. ㅋㅋ.. 난 츠바사쨩만 볼거다 모 ^^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H_nera12

From Twitter

******약간 츠바사 앵도국이었나??거기 파이정도의 느낌일라나 존나흥분댄다
****** 첫번째가 심했는지 봐주는 이가 없던 하네카와 츠바사. 세노로 모노가타리 시리즈에 입문했으나 하네카와의 그 내면의 뒤틀림에 매료되었습니다. 본편에서 차이고 백에서 자아를 찾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모든것을 알지만 자기애는 모르는 소녀네요
****** 18 클램프 츠바사 시리즈 샤오랑 카캡사 샤오랑도 무울론 좋지만 제 안에선 츠바사 샤오랑이 더 크게 자랐네요:D!! 요즘 연재하는 것도 보고싶은데 흑흑 ㅏ니 애니화 다시 해주면 안되나ㅠㅜㅜ! 으허 암튼 무술하는 샤오랑 존머ㅅ
****** 코토리노 츠바사가 츠이니 오오키쿠낫테~ 타비다치노 히다요!
******꺅?! 이 소리... 혹시 츠바사군?
****** 으..응.. 난 왜 츠바사처럼 바지가 아닌걸까..
****** 츠바사?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kalmia_1202

From Twitter

****** 츠바사군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몰랐는데 지금보니까 코이노레슨 콜 좀 특이하다.... 맨 앞부분에 L.O.V.E. 뭐시기 저시기! 아마 이부키 츠바사?? 하는것도 그렇고 ㅋㅌㅋ 후반 간주에 마치코!마치코!마치코!마치코! 하는것도 그렇고 헤에에,,
******유체리 하복 이미했지만.. 유체리 동복 유체리 핑크교복 유체리 중학교 교복 유체리 빨간 자켓교복 유체리 츠바사 일러교복 유체리 남색교복 유체리 하늘색 교복 등등 유체리체리체리체리 교복교복교복세라복세라복세라복
****** 물론 츠바사로 바꿔먹었는데 츠바사도 엄청 깔끔
******츠바사도 나이가 들면서 눈찌름의 아픔을 깨달은 걸겁니다 레미님.... 이거아님
****** 근데 사실 난 본편의 복실복실한 장발 츠바사가 더 좋아서... 결국 10년이 지나도 장발로는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보우켄슈센에서 건진거 짧은머리 츠바사. 끝.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Yeonhi_00

From Twitter

******사실 다들 그냥저냥한데 폭주하면 위험한건 츠바사. 에밀리는 저질체력에 순둥이고 효가는..그냥 평범한 고딩 수준이고. #자캐들을_위험도에_따라_나열해보자
****** 츠바사의 쥴리아 낙서 리턴즈야?
****** 카드파이트 뱅가드 = 센도 아이치 :윙그 요나가츠바사 를 처음 접한 캐릭. 그 후로 윙그가 맡은 모든캐릭을 만나게되고 최애성우가 되었다...귀엽고 여성스럽고 이쁜캐릭을 좋아합니다..
******호노카「【선을 넘었다】는 의미를 『마음을 열고 더 친해지다.』라고 알고 있어서 뮤즈의 모두에게 『나, 츠바사씨와 선을 넘었어!』 라고 자랑해버렸어.」
******츠바사 생각 이상으로 좋아진다ㅋㅋㅋㅋㅋ 근데 네이밍센스 구려 아카이 츠바사가 뭐임ㅋㅋㅋ
******츠바사네
******텐도 일 할때 도저히 일 할 의욕이 나지 않으면 어떻게 하지 ... 츠바사 그럴땐 일 하지 않으면 되는거 아닐까요 ? 텐도 오오 ! 카오루 야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a_aiim_m

From Twitter

****** 12. 클램프 시리즈 샤오랑 만인의..관캐..라고 생각합ㄴ니다.. 저 역시 그랬고요.. 코슥 개인적으로 츠바사에 나오는 샤오랑을 제일 좋아해용 샤오랑 넘 좋아
******요새 앙걸에 츠바사쟝 안보이니가 엄청 불안하긴한
******츠바마리!!!! 마리아 허ㅓ어ㅓ 이컷 왜이렇게 이쁘고 뒤에 츠바사상ㅋㅋ은 또 왜저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이벤가챠에서 츠바사 카드 한장이라도 띄워주십셔..
******【자동】 피타고라스 프로덕션 소속 아이돌 【UNICORN Jr.】 신도 츠바사 타키마루 알토 나카마 테루마
****** 아니쉬바 왜요 우리츠바사님보려고 볼수도있지
****** 저 솔리즈는 절대 안판다고 해놓고 츠바사를 울면서 외치고있는 이상 안판다는 없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mil_sale

From Twitter

******으으 츠바사 귀여워..
****** 츠바사 나 밥줘!
******피터>히카루>>유리아스>=쥬노>>>>하나야=클라우드>알페우스=에리아스>>>>>>>이한>=쥰=츠바사 #자캐들을_위험도에_따라_나열해보자
******츠바사사마!!!
******아 그래도 이번 라이브 너무 좋았바 잭팟터졌다.... 1 낮부 밤부 모두 붙음 2 낮부 7열 밤부 9열 3 솔리즈 2박스중 릿카 직필 / 어라이브 2박스중 료타 직필 4 츠바사 직필 교환 성공
******츠바사님ㅋㅋㅋ 아 진짜 라면 먹기 힘들다 웃겨서 뿜을 거 같아
******나 츠바사 직필 두종류 다 있는 사람 빨리 제 츠바사 직필을 봐주세요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mil_sale

From Twitter

****** 츠바사가 저렇게까지 내렸는데 당황하지않는 쥴리아가 정말 이상한거같아 아니 익숙한상황인거야?
******츠바사 지금부터 그 쪽으로 갈께!
******이번 이벤 망한것같다 츠바사...츠바사... 주먹울음
******츠바사로 볼때는 인지 못했는데..진씨 보면 자꾸 동양인 느낌이 가끔 나는거 같아.....
******나 진짜 핵잡덕인데 꽤나오래팠던 투디들은 하가렌 츠바사 / 홀릭 기타 클램프 작품들 금색의 코르다 판도라하츠 박앵귀 Ciel 순로/세제첫 채운국이야기 또뭐있지...현재 활발히진행중인건 노자키군 빨강머리백설공주 낮뜨달 치인트 정도인듯
****** 츠바사가 츠이니
******헤이 기다려 츠바사가 중3이라는건 내동생이 고1이니까 01년생이란뜻이냐?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DDoDo_0o0

From Twitter

****** 1. 2d캐 인생최애 파이D.플로라이트 주인공도 아니고 조그맣고 귀엽,, 귀엽긴해8ㅁ8 여튼 취향 뿌수는 최애 츠바사 처음 본 순간부터 입덕해서 지금 6년?째 최애 자리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한다 볼수록 너무너무 좋다는게 이런것,,
****** 잠깐, 츠바사!? 줄리아의 옷이 츠바사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잔뜩 가져온 건 로코가 아니라 츠바사였잖아요!?
****** 츠바사야 깨어있는 쥴리아노 얼굴에 낙서를 할려고하는데 어떤방법이 좋을까
****** ????? 재형님 동생이랑 사진도 찍으셔짜나여.. 도진 사쿠라 ^^... 아아아아~ 나루토에 나오는 사쿠라 하고싶으시다그여?? ^^ 음.. 츠바사 크로니클 사쿠라도 좋은뒈~
****** 4. 츠바사 - 파이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예쁜 남자 좋았어요 귀엽고 밝은데 속은 의뭉스럽고 도망도 잘 가고.. 충분히 상처입고 마지막엔 마음을 다잡아서 더 예뻤고 그치만 얘를 보면 그때 알던 중학교 동창이 생각나서 다시 보진 않음
******요거...그 모냐... 첫번째는 리샤랑 히율이랑 하고.. 두번째는 키코랑 츠바사랑 하구 세번쨔는 그래랑 지운이랑 하고십ㄴ당
****** 23 츠바사 크로니클 - 파이 파이 성도 이젠 생각이안나는군 ㅋㅋㅋㅋㅋ 쿠로파이 팟엇음.. 지금도 물론ㅁ 쿠로가네랑 겨론해라 니네... 그보다 츠바사 신연재 하고잇지 지금? ㅋㅋㅋㅋ 도대체 애들을 얼마나 더 굴리려고..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itsyourcharlie

From Twitter

******홉 스텝 점프데 ㅗ베프라라아애이하아애아세토치도나미다데히카루츠바사데이마젠부젠부깃사테토베플라ㅏ이이ㅣ이
******츠바사가 자꾸 자기도 같이 계정 쓰자고 보채는 거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여태껏 츠바사 마치코 가 불렀던 밀리언 유닛곡들 블루 심포니, 마리오네뜨는 잠들지 않아, 센티멘탈 비너스, 헬로 콘체르트, 눈동자속의 시리우스, 그로윙 스톰, 슈팅 스타즈, 스탠딩 얼라이브 밍고스 스탭들 마치코 너무 편하게 써먹는거 아냐!?
****** 근데 후카세는츠바사랑사귀고...참 신기해
******코노 오 소라니 츠바사오 히로데 토온데 유키타이요오 카나시미노 나이 지유우노 소라에 츠바사 하타헤카세 유키테이~~
****** 그래도 실제로면 츠바사가 대선배님이라 마리아는 넙죽넙죽...
******마쿠하리는 너무 광활해서 막막한데 토요일 보고 나면 일요일 어느정도 예상 가능할듯. 근데 나 포함해서 예측하는거 좋아하는 사람들 죄다 '아무리 예상해도 츠바사 마치코 는 도저히 예상이 안된다...' 라는게 공통이라 존나 웃김ㅋㅋㅋㅋㅋ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Jaehee_0

From Twitter

****** 츠바사랑 마리아가 실제 일본에서 노래 잘부르는 성우 1,2위 다투니까 당연한거.
******츠바사 크로니클 _ 치이.Ver COS. 촬영하면서 참 힘겨웠지만 그래도 결과물 코스어분이 만족해 주셔서 다행 ! PS. 은이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 #치이
******야외 수업 시간에 멀찍이 서 계시던 규룡씨를 보신 츠바사 선생님이 허둥대다 실수하셨어!
******츠바사에는 파이좋아햇음
******후. 나의 하네car와 츠바사 , 사기사와 후미car 개그에 사람들이 전율하고 있어.. 이것이 바로..개드립을 치는 이유...?
****** 츠바사~정말 좋아~~>ㅂ<
******유즈 머리카락때문에 열받은 츠바사가 유즈머리 강제로 풀어버리고 뭐하는거야! 하고 얼굴에 달려드는 유즈와 그걸 웃으며 지켜보는 요조라....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berry_080_

From Twitter

******유즈 키가 츠바사 코정도까지 와서 맨날 유즈 옆에 서면 머리카락때문에 재채기 해대서 요조라가 자리 바꿔준거면 좋겠다 ???
******츠바사얘 진짜 1시간만에 뚝딱 그린 앤데 ㅋㅋ 원래 명암 주려고 윗부분 흐린 파랑으로 칠한 건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그냥 색 섞인 눈동자 됨
******키이랑 유즈 사이에 츠바사 껴놓고싶다
****** 츠바사아~~~좋아해~~~~
******ㅊ츠바사ㅏㅏㅏㅏㅏㅏㅏㅏ
****** 10. 전희절창 심포기어. 지금이야 마리아! 이 시스콘아! 좋아한다!지만 예전에는 카자나리 츠바사 팠었습니다. 아마 아케노랑 비슷한 이유로 팠을걸? 게다가 노래도 내 취향 직격이었고. 심포기어 볼 때 츠바사 밖에 안 봤습니다.
******오 츠바사 목떡이다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berry_080_

From Twitter

****** 그래요 이제 나리노 츠바사는 매실이인것입니다
****** 츠바사씨 미모가 op라서 그런 거예요!!
****** 츠바사가 귀엽고 또 좋아하니까
******근데 애들 対마쿠하리용 필살기 있는거 왠지 멋지지 않냐 미라이-하루카나미라이, 시즈카-어라이브 팩터, 츠바사-아일, 카나-오리지널의 목소리, 세리카-마리오네뜨, 사요코-비비드 컬러... 블루 심포니도 아직 시호는 안불렀다
****** 그럼 츠바사에게 배워야겠다!
******아 그리고 위험능력반으로 들어간거 진짜 충격이었다 대체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 고생길이 훤하다........ 작가가 싸패야!! 아니 뭐 그걸로 나츠메랑 접점이 더 많아지겠지만 이새끼 츠바사는 늘 밝은 모습이었음 하는게 있음ㅠㅠ
******학원앨리스가 좀........ 그래........ 작가가.......그래.... 작품 결말도 후반부 스토리도 막장이었지만 응... 좋아하는 작품이었고 츠바사도 정말 좋아했다... 미사키랑 사귀는것도 좋지만 난 솔직히 나츠메가 츠바사를 잡아먹었음 좋겠다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chi_chi_033

From Twitter

******츠바사 솔직히 씹모에캐릭터 아닙니가 저 별 타투... 본인 의지로 새긴건 아니지만 저것도 귀엽고 비니도 귀엽고 성격도 귀엽고 다 귀여워 미친........ 오빠라고 부르고싶은데 중학생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퍼니퍼니 학원앨리스 / 안도 츠바사 놀랍게도 원래는 나츠메가 최애였다고한다 하지만 츠바사로 갈아탔지
****** 츠바사와 메차쿠챠
******츠바사와 반딧불이었나 그거 너무너무 귀여웠어
****** 5. 츠바사 는 솔로곡을 아일을 할것인가 한다면 쥬리아 미즈키 있는 1일차에
******츠바사 대사까지 미침 흐으읍
******코~~토리 노 ~~ 츠바사가 츠이ㅣ니ㅣㅣ~~~~~오오키쿠 다ㅏ앗테ㅔㅔ~~~~~~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spr_ii

From Twitter

******RT 이야아... 츠바사 쥴리아 미즈키는 셋이 같이 나란히 배치해줬네... 센스가 돋보인다.
******아 쥴리아 츠바사랑 포스터에서 1cm정도 키차이나는게 너무귀여워서미치겟다
****** 정말!? 어이 츠바사, 나도 소개좀 해줘! 누구야? 그 귀여운 여고생이라는 애가?
****** 으앙.. 몇 번 인사 드리려 그쪽 갔었는데 왜 네라를 못 봤을까..👉👈 츠바사 너무 이뿌댜 ㅠㅠㅠ!♡
******츠바사야 그냥 넌 입만 움직이면 돼. ?????????
****** 웅!!!!ㅠㅜㅜㅜㅜㅜ츠바사 크로니클 사쿠라 했어..ㅠㅜㅠ
******RT=♥ 판매합니다. 츠바사-사쿠라 고려국버전입니다.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Menereun

From Twitter

******시니타이 하니까 또 츠바사 생각나써
****** 놀땐 확실하게 놀고 또 늘어질 수 있는 시간을 스스로 조절해서 공부도 하는 똑쟁이 인데... ㅜ전 진짜 히나랑 딱이라고 생각했는데 ㅠㅠ.. 휴...물론 쥬인공 시점에 맞춰지게ㅛ지만 너무 츠바사 과거에 중점을 둬서
******맞아 주말에 실친한테 심포기어 보여줬더니 츠바사를 잡아옴
******카이랑 츠바사 목소리 들려서 뭐지 했는데
******ㅋ.ㅋ.ㅋ....... 츠바사도 다시 볼까 고민중인데 어쩌지..............
****** 3. 오즈 츠바사 이 짤로 설명 끝.
****** 우리 츠바사씨는 벗어도 이뻐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quftjfxkd

From Twitter

******츠바사 입힐 옷을 사야하느데 맘에 드는 옷이엄져
****** 아이타이츠바사가뵹뵹뵹뵹못또하야꿋쓰끼쓰끼뿌와뿌와쓰끼쓰끼뿌와뿌와시챠오와타시오미츠케타라츠카마에테뿌와뿌와뿌와뿌와세카이츄웃테히토츠니말럽~~오!예!네네네와-오와-오유메나라바네네네와-오와-오사메나이데
******<동생앤캐이름이 츠바사라 매일 츠바사 앓이를 듣는애
******츠바사 빨간옷 보니까 얘는 우리에게 얼마나 더 테러를 해댈지 생각하면 한숨밖에 안나온다
******흠 츠바사는 ㅈ하는부분
******츠바사상이 잘생긴건 정말 부정할 수 없어어!!! 개멋지뮤ㅠㅠ
******츠바사님 라이브실패 보이스 듣고싶어서 이지곡 실패해봣는데 손나..! 이러고 끝이였다 흑흑 승리는 당연한결과여서 실패를 정말 놀라는것 같앗음...ㅠㅜㅋㅋ ㅋㅋㅋㅋㅋㅋ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NaS_Hiro

From Twitter

******토베~플라아아이~!!!하아아이~~!!! 에세토치토나미다데~히카루츠바사데이마젠부젠부오킷삿떼토베플라아이~타카쿠플라아이~사이테ㄴ노미라이에~!
******마도카「평생 "이것밖에 못 먹는다"라면 뭘먹을꺼야?」 긴가「계-속? 그렇다면 햄버거!!!」 유우「난 푸딩!!」 켄타「난 불고기 정식이려나~」 츠바사「으음, 그럼 일일 정식?」 「그런 방법이 있었구나!!!!!」
****** 1. 내인생 첫ㅅ덕질 카드캡터 체리의 체리.. 정확히는 샤오랑체리 커플을 조아햇ㅅ다. 얘네 꽁냥이는ㄴ걸 못본게 한이되서 츠바사 후속작에 시간선만달리해서 나온다그래서 츠바사전권을 구매햇엇ㅅ다..근데...여기서도고통이야...
****** ㅋ ㅋㅋㅋㅋㄱㅋㅋㅋㄱ아..걔 스래기라 대호ㅏ 안하셔두 됩니다...흑..흐....흑 저도 츠바사랑 대화하구 싶엇는데ㅠㅜ ㅠ ㅠ ㅠ ㅠ ㅠ
****** 츠바사 라고 해주세요. 아 나중에 츠바사 3학년되면 되게 쩌는 선배님될거가타요..
****** 헉 츠바사 오너님!!!!흐어엉 저두 넘 얘기 못해봐서 슬퍼요ㅠ ㅠ ㅠㅠ ㅠㅠ저희 여기서라둥많이 대화해용ㅠㅜㅜㅜㅜㅜ
******생각해보니 플포마스 나오면 밀리마스 캐릭터들 나오는 DLC를 엄청나게 풀 것 같다. 그 값도 어마무시하겠지... 나오 스바루 츠바사 미즈키 토모카 미라이 코노미 등등... 한 10명분은 사야겠군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Recotol_toru

From Twitter

****** 하츠는 아네카와 츠바사를 일컫는 말인것인가
****** .....네 행동이나 생각의 기준이 내가 되지 않았으면 한단다, 츠바사. 얼굴을 살짝 찌푸리고는 완벽한 이는 없고 때로 혼란스러운 것도 당연한 것을, 왜 굳이 스스로가 잘못되었다 암시를 거는지.
****** 여자들이 설레는 대사 테루:내가 널 지켜줄테니까, 도망치고 싶을땐 언제든지 나에게 오라고. 츠바사:평생 사랑할거에요. 언제까지나. 카오루:사쿠라바 카오루. 26세. 이상. 테루, 츠바사즈큥 #제보
****** 츠바사라고 제대로 말해주세요!!!!!!!!! 으아앙 사ㅏ사이님 안녕하세요ㅠㅠㅠ 시로 너무,,,,,,,,너무 ㄹ 잘 따라줘서 넘 감사햇어요 이쁜 우리 시로,, 꼬오옥 저도 팔로!팔로!!
****** 여여기서 ..가끔.....이야기하..하긴하지만서도!! 츠바사군 설정이나 이야기 들려주세요 저한테 !! 태그해주세요!!!! 그리고 ...유닛 뒤에는.. 심란 ..잘 컸겠죠.... 심란
******츠바사쿤 어그로보소ㅋㅋㅋㅋ
****** 마크로스 프론티어 부르고 싶다 냥냥메들리 부르고 싶다... 작별의 날개 불러보고싶아다다ㅣ다다ㅏㅏㅏ 사요나라노 츠바사!!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zjab1010

From Twitter

******미라이~~~호코라시~쿄오노 츠바사에ㅣ 스테이지~~우타이타이카라~~~라이브~~~오도리타이카라~~~~
****** 네가 책임느낄 일이 아니다. 그런 자책은 하지 않기를 바라, 츠바사.
******중부권 코스어 19살 이설하입니다 사이퍼즈/듀라라라/Dynamic chord/새벽의 연화/가히리/츠바사 크로니클/하이큐/일본성우/VIXX 등등의 잡덕입니다! 어려운 바보 아니니 막 다가와주세요^0^!! #SH
******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저저 자..자주 이번주부턴 못들어갈 거 같지만 츠바사오빠랑 이야기할 수 있다면야ㅠㅠㅠㅠ !!!!
****** 헉 안녕하세요 왕게임이 뭔지는 잘 생각이 나지 않지만 시치미.. ㅠ ㅠㅠㅠ ㅠ ㅠㅠ 츠바사쟝.... 말 많이 못해봐서 아쉬워요 본계에서는! 잘 부탁드릴게요!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호노카는 '자신에 대한 자부심'은 그리 크진 않은데 츠바사는 그냥... 러브라이브에서 제일 자존심 넘쳐나는 캐릭아닐까? 그 자존심에 걸맞는 실력도있고
****** 코토리노 츠바사가 오오키쿠나앗테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9255_4236

From Twitter

****** 저두요 ㅋㅋㅋ 츠바사때문에 봤는데 ㅋㅋㅋ 츠바사한테 치일 줄 알았더니 , 미즈키가 퍽 치구 갔네여
******이제 그림그려야해 일러스트...뮤즈 9명 2장씩그리고.. 어떤분 덕분에 야요이도 그리고.. 미쿠도그리고..타케p도그리고.. 츠바사도 그리네 하.. 욕심쟁이들
****** 츠바사땅!!!!!!!!!!!!!! 방방붕붕 항상 츠바사랑 이야기하고 싶었는데 얘기 못하구ㅠㅠㅠ 근데 츠바사 고백벌칙이 너무 박력넘쳐서 볼때마다 흐뭇했습니다 매일 갤털했음 ㅠㅠㅠ 흐으윽 사랑해요 츠바사오너님 야광봉!!
******데세랄 든 김에 츠바사도 찍었다
******마부시이~~쿄오노 츠바사에~~ 스테이 우타이타이카라 라이브 오도리타이카라
****** 히카루 츠바사데 이마 젠부젠부
******쟈니즈는 츠바사로 입덕하여 네버랜드보구 알게된 브이식스켄쨩,칸쟈니우치,스맙고로쨩 그리고 지금의 쇼리에 이르게된것 같다..취향이 일관적인편인가..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ShiChiNiP2

From Twitter

******츠바사카페눈 없나오...?<<<<힐끗
******네타 없는 츠키프라이브 후기 내 후우군이 귀엽다 진짜 귀엽고 에이신 천사같다 진짜 천사같이 생김 말도 사근사근하고 다들 실물이 훨씬 낫더라 그리고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에구 키 엄청 큼... 그리고 츠바사 귀여움 다들 컨디션 귀여움 딥디 꼭 사세여
******특히..1챕이 진짜 꼬챙이행이여서 제가 어떻게 표현을 해야하나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츠바사랑 아유무 공통인 목을 다치게했던
******츠바호노가 개쩌는건 약간 서로가 서로의 대척점이기 때문이 아닐까.. 호노카는 "어라, 실수했다. 그래도 츠바사씨가 기쁘다면 그걸로 만족해요!" 라면 츠바사는 "호노카씨를 기쁘게하기위해 많이 준비했어요. 어라? 여기가 아닌가?" 같은 느낌이라
******사진 보던중 츠바사 사진 포즈가 자라나라 머리머리~의 짤이 생각났단 말이죠
******기계치 츠바사 오너님 누굴까..ㅋ..누군진 몰라도 스게
****** 둘다나름의 매력이있다고생각합니다 일단 츠바사나 호노카나 빙구랑남친력을 동시에가진애들이니까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Carol_dienheim

From Twitter

****** 6. 갑ㅈㅏ기오한이든다.. 초4때는 덕질의 시기였다. .. 홀릭 보며 와타누키도 파고 신사동맹크로스 보면서 아리나쌤덕질도 하고 츠바사 보면서 샤오랑사쿠라파고 그렇게 엑스를 알게되고
******키라랑 츠바사 뭐지...;;;;; 되게 훈훈하다 특히 히무로 키라....;; 처음으로 선배같다고 느꼈어. 건방진 후배 훈훈하게 보는 선배
******사랑해츠바사 꼬오오오오오옥
****** 츠바사-! 나랑 친구하자 ^□^!!
****** 엌ㅋㅋㅋㅋ 1번이야 츠바사군! 아니 4번일지도....
******기계치 츠바사님 오타 진짜 잘 내신다. 도전장 내밀면 내가 K.O.패 할 듯 ...
******이거 설마 츠바사에요>????????????????????? 아니라고 말해줘????????????????????????????????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a_aiim_m

From Twitter

******시즈카 - 치즈케이크 에리카 - 오렌지 에이드 츠바사 - 마론라떼 or 고구마라떼 아야카 - 녹차라떼 시오리 - 카페라떼 or 카라멜 마끼아또 유다이 - 페퍼민트티 아크바,호쿠토,픽케,쿄우 - 무조건 블랙커피 #자캐가_카페에서_자주_먹는_것
******기회 있음에도 안부르고 마쿠하리용으로 필살기 모아둔 멤버가 몇몇있는데 미라이-하루카나미라이 시즈카-어라이브 팩터 츠바사-아일 카나-오리지널의 목소리 사요코-비비드 컬러 다른 멤버는 세컨때랑 번갈아서 다른 노래 부르거나 했는데 이 노래는 아직 안부름
******ㅋㄱㅋㅋㄱㅋㅋ 츠바사 실력은.. 언제 늘어갈까요...?
******ㄱㅋㄱㅋㄱㅋ 츠바샄ㅋ ㅋ
******꼭 이런그림보면 사쿠라 정주행하고 츠바사도 보고싶어지넹....! 수능끝나고 도전!
******......츠바사, 혼자두어 미안하다. 츠바사의 곁으로 돌아가 그녀의 손을 꼭 쥐어준다.
******츠바사-오늘 귀여웤ㅋㅋㅋ읽ㅋㅋㅋ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remi_splashstar

From Twitter

******기계치 츠바사 너무 웃겨 😄
******사실... 나 회장님 관심 별로 없었어.... 겨울편 처음 할 때도 누구 공략하지... ㅅ r 하고 츠바사랑 회장님 중에서 고민하다 어째서인지 회장님 첫타로 잡았는데 내가 이렇게 치일 줄은 몰랐지 나 회장님 이후로 취향 개조당했어
******미키츠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츠바사는 심층머메이드를 부릅니다
******하쿠노 릿카, 이즈츠 아키히사, 시로가네 츠바사. 나와서 편하게 자기 소개 하고 무대를 진행해줘~♪
******츠바사, 잠시만. 잠시만 기다리거라. 츠바사의 손을 잡고 귀를 덮게 해 두고는 잠시 곁을 떠나.
******ㅋㅋㅋㅋㅋ츠바사 돌릴때마다 엄마미소
****** 근데...츠바사군..? 우리 오늘이 초면인거 알지..?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remi_splashstar

From Twitter

******진ㄴ짜 조커라츠바사ㄱㅋㄱㄱ 기여워ㅋㅋㄱㄱ
****** 11.그 뒤 티비플에 이부키 츠바사의 Aile이 올라와있어서 들어봤더니 노래가 좋아서 본격적으로 밀리마스 곡을 추천해달라고 트친들에게 부탁했습니다.
******츠바사들 귀여웤ㅋㄱㅋ
******와ㄱ왁 오타왕츠바사랑 메이드츠바사 핵좋ㅋㄱㅋㅋㄱㅋ오늘은 츠바사데이ㅣ^^
******오타왕츠바사 인중은 어떻게 한거ㅓ지
******ㅋㄱㅋㄱㅋㅋㄱㄱㄱㅋㅋㄱㅋ 기계치ㅈ츠바사...
******ㅊ츠츠바사..... 보이면 굴러옴 ?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_SAKI_MIZUSHIMA

From Twitter

******츠바샄ㅋㄱㅋㅋㅋㅣㄱ 귀여웤ㅋㄱㅋ
******어 츠바사왔다
******ㅋㄱ ㅋ ㅋ ㄱ 오타왕츠바사 떳ㄷㅏㅋㅋ...
****** 츠바사군이다!
****** 메구상이 팬들은 모르는 츠바사의 숨겨진 설정도 알고있다고 언급한 게 기억나는군요
****** 마키와 츠바사가 곡을 만드는 장면이 나오지요, 에레나는 우미와 가사 고르고 안쥬는 의상 봐주고 만드는 모습이 나옵니다 시드랑 코믹스는 자세히모르지만요 성우인 메구상의 언급에서는 애니 극장판 내용을 말하나봅니다
****** 츠바사를 데리고 뒤로 물러난다. 최대한, 짐이라도 되지 않도록.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Mint_GoodS2

From Twitter

****** 아, 맞군요. 극장판에 츠바사가 마키와 있었으니까.... 작곡 츠바사, 작사 에레나, 의상 안쥬로 나뉘겠네요.
******츠바사가 작곡담당이었나? A-rise는 프로한테서 곡을 받는다고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 애니였던가 시드였던가.
****** 제가 기억하는건 바보치카랑 그네타는 노조에리랑 호노코토나 2기초반 유메토비보는 츠바사등등이네여ㅠ
******뭐야 츠바사 완전 귀여워
****** 의미모를 말만 전하고 또 의미없이 혼자서 떠나는 츠바사였다 허니~ 미키도 고생했으니 이제 주먹밥도 챙겨먹는 거야☆ 사실 굳이 안 설명해도 이미 먹고 있지만
******!!!! 물러서시오! 츠바사, 이리 오거라!
******메이ㄷ 츠바ㅅㅏ짱! 까ㅏㅘ이! ^♡^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siku_69

From Twitter

****** 흐음, 그냥 앉아서 방송으로 지켜보고 있기엔 좀 뻐근하다 해둘까나?☆ 미키선배! 미키 시점 츠바사구나… #급심드렁
******다음 렛츠&고 전력60분 날짜와 주제는 【04/17 > 츠바사 翼 】 입니다. 자유롭게 참여해주세요~ 렛츠&고☆ #폭주형제_렛츠고_전력60분
****** 우와아아앗!? 츠, 츠바사!? 이쪽에 무슨 일로 왔어?
******츠바사 밥해줘!
******3천위 안에 들어야 츠바사 세장...... 그냥 만위 안에 안주할지
****** ...그냥 이런 느낌의 둘이 보고싶었...뭔가 츠바사네도 섞인 느낌이지만..ㅋㅋㅋㅋ
******오늘따라 트위터가 재밌다 재밋크잌ㅋㅋㅋㅋㅋ츠바사 메이듴ㅋㅋ힘내요 츠바사ㅋㅋㅋㅋㅋㅋ는 이대로 월요일이 오지않았으면..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Bayo_N

From Twitter

****** 대학교 2학년의 이시하라 점집?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턴일 것 같고 ㅋㅋㅋㅋㅋ 츠바사 넘 귀엽다 그럼 참고해서 다음에 글쓸때 넣을게요! 글 쓰고 링크 해드리겠습니다 ^0^
****** ..메이드 츠바사였나?.. 아직 만나보진 못했지만.
****** 코토리노~~~츠바사가 츠이니~~~^^
******하아 ㅠㅠㅠ 너무 좋아 주니어 시절 츠바사언니 스바루 언니 현재 두 옷상 ㅠㅠ
****** 오늘 부른 유닛곡중에 츠바사가 멧챠쿠챠니시요우카 하는 부분 있는데 원래 음원보다 고음으로 했대요ㅠㅠ !!!
******난 이번 M마스 이벤트가 라이브형이라 덱 딸리니까 자연스레 앙스타를 유지했ㄷㅏ...어차피 츠바사 가챠에서 한장 나와줘서 M마스는 2만위 안에만 있으면 도ㅑ
****** 츠바사 귀여워- 싱긋 쓰담쓰담-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pg3032

From Twitter

****** ㄴ츠바사랑 소라..... 츠바사 우리 소라한테 시집 좀 보내줘
******히온테3이 정말 마지막 우리장르 온리전인줄알았다.. >웹온8회.... 날짜.....안됨 >귀다배포전 미친거임.......신청 이제 정말 끝이겠지ㅠㅠ 안녕하세요! 카캡사 츠바사 xxx홀릭 배포전 수요조사를 시작합니다!^^ 사망
******츠바사 후유키 하즈키 린
****** 좋은 밤 보내라 츠바사.
****** 츠바사씨도 좋은 밤 보내세요!
******....메이드 츠바사한테 장난 쳐도 되나
****** 츠바사만 사봣는데 보이스가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 어라이즈 다 사자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DDoDo_0o0

From Twitter

******헉...새삼스럽게 공홈 들어가봤는데 S4 얘네 배경이 이미지컬러였네....왜 츠바사가 빨강이지? S4 색인가? 했었는데..
******11~20위 이부키 츠바사 610 사타케 미나코 601 마카베 미즈키 600 바바 코노미 582 나가요시 스바루 553 로코 478 토코로 메구미 468 오오가미 타마키 436 노노하라 아카네 406 키타카미 레이카 393
****** 응응!! 츠바사 메이드 되니까 귀엽지 않아? >_<
******우왘ㅋㅋ 츠바사 메이드-!! 귀여워!!>_<
******워후 츠바사 미치겠다
******츠바샄ㅋㅋㅋ 메이듴ㅋㅋㅈㅋ
******메탈베이블레이드 오랫만에 보고싶다 츠바사 존나 내꺼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Lyuganji

From Twitter

****** 오이카와가 창피ㅎㅏㄹ... 리는 없겠지... 사실 그럴지도 그냥 하도 오래 친구로 지냈는데 이제 와서 새삼스럽게 사귄다는 언어로 규정하니까 부끄럽고 창피하고 그럴거예요 ㅋㅋㅋ 츠바사랑 카게야마랑 언제부터 사귀어요? 아직인가?
****** ㅎ헤헤.... 냐냐냐... 야영님...러부... 츠바사...러부....! 꼬오오오옥!!!!
******어떤분이ㅣ 최고의 커플 6ㄱ위에 도묘지 츠바사랑 마키노 츠쿠시라하셧다 아아아아냐 츠바사ㅏ는 걔 언니야 그건 위험한 백합이잔ㄶ앋ㄺ
****** ㅎ헤헤 러브.... 꼬오옥!! 츠바사한테 ㅁ맨날...냐냐냐...할거에여!
****** 츠바사가 그 소식 들으면 으ㅎ어억!! 하고 괴성 지를거에요 막막 축하한다면서 그러구 하긴 오이카와가 카게야마한테 말할리가 없죠 ㅋㅋㅋㅋㅋ 자랑이라면 모를까
******자캐2 츠바사.. 아...이 노무 곰손....ㅜㅜㅜ 다음엔 미쿠나 그려야짓...ㅜㅜ😢😢
******왠지 호쿠토는 연하인데도 오빠같고 츠바사는 오빠인데도 연하같아 둘다 넘좋다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ShineRoute

From Twitter

******누가 반바지 피에르와 츠바사를 그려주시지 않겠습니까?
******츠바사 설정에 따르면 츠바사 테마곡은 자기가 피아노치기 제일 좋아하는 곡입니다 이에스! 오케아누스!
******저 소라랑 츠바사 낙서하다가 잘래용..
****** 키노님!! ㅠㅁㅠ 참 그러고 보니 어떻게 됐으려나 모르겠는데... 오이카와 이시하라 사귀기로 했는데 자기 친구들한테는 일찍 얘기할 것 같거든요? 츠바사한테는 어느 타이밍쯤 얘기하려나 하고...
****** 츠바사가 루이나 카케루에게 손 대면.....
******줄리아는 거짓말로나마 알았어 그럼 내일 떠나자 하니깐 금방 츠바사 기분이 풀려서 좋아하고.. 나중에 츠바사 잠이 들고.. 마카베가 마련해준 무기들을 들고 보스를 죽이러 조직의 아지트로 가는 줄리아..
******그 조건으로 돈들과 함께 앞으로 조직에서 전혀 너희들을 쫓지않겠다라고 약속까지 하니 줄리아도 별다른 방도가 없어서 그의 도움을 받아 조직의 보스를 죽이러 가려고 결정하는것 보고싶다. 그때 츠바사가 막 줄리아 막아서고..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remi_splashstar

From Twitter

******쌓인 정이 있기에 줄리아는 끌려갈 위기에 처할 츠바사를 가만히 놔둘수가 없어서 킬러들을 전부 제압하는 것 보고싶다 떠날 준비를 할때 그 조직의 2인자가 찾아와서 줄리아에게 최대한 도와줄테니 나의 권력획득을 위해 너가 보스를 죽여달라고 부탁하고
******미키의 부탁이기에 어쩔수없이 그녀를 받아주면서 이런저런 생활을 하는데.. 츠바사에게 데이터가 있다는것을 알아챈 조직이 킬러들을 보내 그녀를 잡아오거나 여의치않으면 죽이라 하고.. 레이카는 이때 다른 임무 수행중이라서 못가고 똘마니들만 보냈는데
******줄리아는 모종의 사건으로 인한 후유증으로 혼자서 집에서 생활하고 있었고 교류라고는 같이 은퇴한 동료인 마카베가 운영하는 술집에 와서 그녀와 대화를 나누는것 뿐이었을텐데 갑자기 막 츠바사가 와가지고 뭔가 일이 꼬이고..
******츠바사는 미키의 딸이라는 설정으로 미키가 국가와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조직을 알아내고 그 사실을 츠바사에게 알려준뒤 은퇴한 줄리아에게 보낸 뒤 결국은 조직이 보낸 레이카에 의해서 암살당하고 말고..
****** 헛 그럼 츠바사가 악어에요? 세상에나 ㅁㅏ상에나 악어옷 입은 츠바사 연성해주세요 맞찡긋
****** 츠바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태풍은 어디서 튀어나온 놈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야미도 있고! 사츠코도 있곸ㅋㅋㅋㅋㅋㅋ
****** 츠바사가 우즈키 부둥부둥하고 다닐 것 같은 기분... 미야기에 대해서 모르는게 있으면 우즈키가 가르쳐주고 우즈키가 어려워하는 상대 츳키라던가 랑은 츠바사가 말해주고 서로 공생 ? 하는 관계가 아닐까요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9255_4236

From Twitter

****** 헐ㅜㅜ 그것도엄청궁금하다 으악몰로나올까으아강가나ㅣㄱ 막 홋시 별이 츠바사 강태풍 이런걸로나오진안겟죠?!??
******ㅁㅁㄹㄴㅁㅂㄴㄴ츠바사 레엄ㅁㄹㅎ
******보쿠와 아카이 츠바사!
****** 아또듣고싶어욪증말,,,, , ,, , , ,,,,,,.. . .. .오레와 아카이 츠바사! 성우오지내요 헉 더빙판도 저럿개갭모에나왓음좋겠어요 으악벌서설래 ㅜ ㅜ
******어허허 츠바사로 #알티하신_트친드림주가_만약_같은_고등학교친구라면
****** 마자여 꺅 홋시 빨리 보구싶닷 근데 츠바사→피닉스일 때 목소리 갭 쩔지 안아여? 와 츠구 상 목소리로 사람 심장 나대게 하시네
****** 츠바사 앞에 끼워서 탈색모발광고찍자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mudjojojo

From Twitter

****** 니코마키츠바사 세가완삼...크으... 박수
******츠바사! 나 양치질도 잘 했으니까 이제 간식줘!
******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냐끄님이랑츠바사선배둘다ㅏ 안눈다ㅏ
******류세이「WBBA의 일원으로써 임무를 제대로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지. 첫째는 중요한 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는 것.」 츠바사「두 번째는 뭔가요?」 류세이「방금 중요한 정보는 말하지 않는다고 했지 않느냐.」
****** 아아......츠바사선배.....일루와....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 꼬옥........
******츠바사가 생각하는 인간 관계란 😊 ... 얘 썰이 있긴 있는데 하나도 안 풀었다
******스나오나 츠바사 다레니모 케가사레누요오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Lovelyz_you

From Twitter

******ㅠ....ㅠ...어떡해츠바사넘기여워
****** 사와시로 미유키나 요나가 츠바사요!
******오즈 마키토 오즈 호우카 오즈 우라라 오즈 츠바사 오즈 카이
******츠바사누나 바네사누나같아 개멋있어으아아아
******츠바샄ㅋㅋ메이듴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아냐!!1나 팬텀 완..완전완전 친구많고 츠바사는...음... 지인아닌캐들이랑친했더.. ㅋㅋ
******라이가한테 반말썼다가 당황했던 크로우가 떠오르면서 넘 귀여운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래 이게 보통이지 레이랑 츠바사는 반성필요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eqmy_HQ

From Twitter

******오즈 츠바사 가즈 츠바사
******린 아리사 에리 노조미 유키호 호노카 코토리 우미 츠바사 얘네가 러브라이브일까요 아이돌마스터일까용~~
******<나기쇼 더 파이널 커메모레이션> 카이가 촬영한 영상 속 츠바사가 너무 애기애기해서 사랑스러워♡ 이렇게나 어려 보이다니. 아니 드디어 제 나이에 맞는 얼굴로 보이다니ㅠㅠ 이뻐라 우쭈쭈~!
****** 그쵸 그쵸 싸움 얘기는 일단 모모와 츠바사 관계에선 먼 얘기일 것 같아요! 베프! ???
****** 아이카츠 스타즈에 나오는 키사라기 츠바사다요!
******벚꽃맛 츠바사쿠라랑 체리맛 카캡사쿠라보고싶다
****** 안녕 츠바사~반가워!!^-^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nara0461

From Twitter

****** 안녕 츠바사
******아! 그러고 보니 저번에 츠바사랑 별 보러 갔었을 때 독수리 자리만 보고 온 건 가을이어서였던가~
******츠바사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ㅂ<
******기계치 츠바사 하는말 뭔지 모르겠다
******츠바사 완전 귀여워ㅋㅋㅋㅋㅋ
****** 츠바사는 말할 필요도 없죠 모모와 친구 먹는 그 순간부터 베프에 싸우는 일이 전혀 없는 친구일 것 같아요 하교길에 둘이 놀러갈래? 같은 말은 딱히 안 나눴어도 발은 이미 놀러가고 있을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랑 사소한 것부터
******츠바샄ㅋㅋ ㅋ 귀여윜ㅋㄱㄲ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pitorika_Enstar

From Twitter

******기계치츠바사 완전 웃겨ㅋㄱㅋㅋㅋㅋㅋㅋㅋ
****** 어..츠바사군? 팔로하고갈게요!
******아 기계치 츠바사 넘나 귀여워^^
******럽라 최애는 키라 츠바사.
******츠바사 이뻐! 귀여워! >ㅂ<
******기계치 츠바사.. 알티는알까..?
****** ㅋㅋㅋㅋ그렇죠오???그렇죠!!?!? 제가 왜 츠바크리를 ㅋㅋ안그리는지 알겠죠!!?? 2기에서 마리아가 츠바사를 ㅋㅋ개쎄게 채갔다니깐요오오!!!! ㅋㅋㅋㅋ엄어머 둘이 했네..했어!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lovelyppink

From Twitter

****** 축하드려여!!! 츠바사님 너무멋져요... 타앙해요 사랑 레옹-
****** 츠바사님 좋은 오후입니다 잘지내셨나요?
****** 어엌ㅋㅋㄱㅋㅋㅋㄱㅋㅋ 당사자는 영문모를 설렘...☆ 츠바사 일어나면 뭐야 나 침흘리고 잤냐 하고 물어볼거에요ㅋㅋㅋㄱㅋㅋㅋ 아카모모는 어떤가요!
******나도 세계무대에서 싸우고 싶어! 츠바사! 긴긴! 마~사~무네!
****** 카게야마 잠에서 깨서 츠바사 보고 움찔할 것 같아요 앗 이제 잠도 안 오고 츠바사만 보겠다! ??
******츠바사 직필 있는 사람
****** 1. 초등학교때는 졸라맨수준으로 그림을 그렸었고 본격적으로 사람형태를 그리게된건 중학교 들어가서 만화동아리에 들고나서..그때는 주로 클램프의 만화인 츠바사를 따라그렸었다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asaminGOSS

From Twitter

****** 갤럭시커였나...옷은 갤럭시네 그랜드 일레븐이라는 커에 뛰었던 나기 츠바사 나름 잼게 놀았던것같다 싸우기도하고 드링크랑 사랑도하고 아 인삐곶통
******팽이치는 츠바사닮앗어
******전투, 아니 시합은 SFC판 슬램덩크와 비슷한 방식. 다른 예로는 이나즈마 일레븐, 아니 캡틴 츠바사를 생각하면 되겠다. #피구왕통키
******츠바사의 컬러는 빨강...즉 레즈...
****** 츠바사는 원형탈모가 아니라 엠자탈모다
******나도..나ㅏ난ㄴㄴ나나나나 츠바사 사랑해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아 어케...어케ㅔ......츠바사 고록ㄱ..................................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asaminGOSS

From Twitter

******나 츠바사 처형 왜 저장 안해ㅐ놨지..ㅠ..ㅠ...ㅠ.ㅠ.안돼...안ㄴ돼....
******ㅋㅌ ㅍ ㅋㅌ ㅍ 아ㅏ아ㅏㄱ.......치치님.....츠바사 처형 주세요..... ?
******츠바사 처형......총괄계정으로 올ㄹ려진거였ㅅ어....?
******츠바사, 유즈, 요조라존나 예쁘고 멋있음. 특히 요조라 완전 예쁨 근데 생긴건 모델인데 성격은 몰이당하거나 허당끼 아니면 4차원 예상해봄...츠바사도 생긴건 군기잡는 선배인데 사실 몰이 당한다거나 뜬금없는 면이 있다거나 그런걸지도
******나고히메도...나고 검정에 히메 피해.. 츠큐도...츠바사 검정에 큐피트 피해 ㅋㅋ 료마사도..료 흑막에 마사루 검정.. 현호아야도..현호 검정에 아야메 피해.. 유리카나도..유리사 검정에 카나타 희망.. 료타미나도 료타 검정 미나토 조사킬..ㅠ
******츠바사가 믿으라고 한적 없어...저거...어...? 나 저기서 진ㄴ짜 없던 멘탈ㄹ 다 갈려버림.... 파사사ㅏㄱㄱ
******ㅏ!!!!!!! ! !! !! !!츠바사! !! ! ! !!!!!!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gattok_nim_

From Twitter

******ㅎ휴.....츠바사 볼까 갑자기 버전 뽕이 차는군
******ㄴ나 그래도..나도..츠바사랑 맞...사실ㄹ 조금 알고있었ㅅ닥오....
******나랑 코스케는 살ㄹ구친구햐... 탐라료님은 나실어해 압권 츠바사는 나 안좋아해
****** 유명한거지만, XXX홀릭, 츠바사 크로니클, 카드캡쳐 체리는 같은 세계관을 공유합니다
****** 츠바사 착해...♡ 막 그런 거 좋지 않나요 차 안에서 기대고 자는 거!
******코토리노~ 츠바사가 츠이ㅣ니"!~
****** 바 바꿔먹어 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모모 츠바사가 잔뜩 싸서 온 도시락 보고 깜짝 놀랄 것 같아요 몇 시에 일어났냐면서 대단하다고 칭찬하고! 츠바사랑 모모랑 친해서 그런지 일반 사람들이 모모가 만든 요리 보면 먹어도 되는 걸까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DDoDo_0o0

From Twitter

******ㅠ..ㅜ..ㅜ....ㅊ츠츠바사...검밍아웃도 예뻐....어ㅓ어케.....
******ㅎ흐흐흫흐흔ㄴ 츠바사...ㅠ..ㅠ.ㅠ...어캄...너무 귀여워..... 이사람 어ㅔ 츠바사 갤털하고 잠 ?
****** 츠바사가 남긴 거 카게야마가 다 먹지 않을까요? 새벽부터 일찍 일어나서 만들었을 것 같은 정성이에요! 모모는 아마 적당한 크기 도시락 두 개에 나눠서 담고 가져갈 거예요! 물론 안의 내용물 상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 드디어 세계대회에 나간다! 고마워 츠바사! 나 반-드시 이길 거야!
******키리카와 시라베는 성적 향상을 위한 공부. 나와 츠바사는 라이브 공연 등 방송출연. 그리고 크리스와 히비키들은...응, 납득이 갈 것 같아.
******코토리노 츠바사가요오니 오오키쿠 나앗테~~~
******으흑 사쿠라 넘나이ㅣ쁘다...내키로썬 츠바사크로니클해야할듯ㅠ 나도..쇼타로리다할래애ㅐㅐ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DDoDo_0o0

From Twitter

******케이온 츠바사 구다사이만 몇번째 듣는거지 코노 오오조라니 츠바사오 히로게
******혼다 츠바사라구 합니다
****** 방금 츠바사 파이 쳤다가 조금 보고 왔는뎈ㅋㅋㅋㅋ취향 그라데이션인갘ㅋㅋㅋ...!
******츠바사 파이 조아하면 판하 브레이크도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거 같다
****** 헉 잼써?!? 막 탐라에 떠돌아댕기는 짤같은건 많이봤는데ㅋㅋㅋㅋ 오히려 나는 초딩때 츠바사크로니클 만화책을 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마저도 보다 때려쳤지만...
******츠바사씨 노래 너무 좋다 흐으으 잔잔하면서 개쎈알파노래야..
******혼다 츠바사 역시 존예임 ㄷㄷ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DDoDo_0o0

From Twitter

******타앙해요 사랑 츠바사-
******오오키나 츠요이 츠바사데.....
****** 치치님도 쫌따 주무시기!!! 잘자요ㅠㅠ 이쁜꿈! 츠바사 꿈😊😊
******꽃종이 잔뜩만들어서 카캡사할때 뿌리고 츠바사할때도 뿌리고 벚꽃맛쿠키때도 뿌리고 그냥 툭하면 뿌려도 괜찮자나
****** ㅈ ㅓ어제까지는 포케스페 마감했구이제 지각 세개 더들어오면 편집해야ㅐ해요! 츠바사크로니클합작도 두개 편집해야해요! 지금은 카에데 의상합작을 그리고있었는ㄴㄷ ㅔ일요일이라는것을깨닫고 트친오락관을 그리구있답니다,,그리고곧 히로아카합작여눈,,
****** ㅋㅌ ㅍㅋㅋㅌ아니 안이상해욧ㅋㅋㅌㅍㅋ완전 이쁠거라구요ㅠㅠㅠ허엉 어케 츠바사 인형... 엎어짐 ㅠㅠㅠ..ㅠ.ㅠ.ㅠㅠ 매일매일 잘때 안고 자고..일어나면 인형에다가 뽀뽀해줘야해ㅐ요..ㅠㅠ ? ㅎ헝 ㅅ사ㅏ사랑스러운 인형 ㅠㅠ
****** zㅋㅌㅍ ㅋ ㅋ ㅎ헉 츠바사 인형... 두근 ? ㅁ마지막은..어...인형을 잠깐 뺏겨 망연자실ㄹ한... ? ㅠㅠ ㅠㅠ ㅠ ㅠㅊ츠바사 인형..헉 있으면 원래 가지고있던 인형 다 내팽겨치고 딱 그것만 안고잘거 같아요..ㅠㅊ최고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MyLoveKyung

From Twitter

****** 도시락 좋아요 ㅠㅁㅠ♡♡ 츠바사는 도시락 쌀 때 어떻게 쌀까요! 캐릭터 모양이라던가, 3단이라던가 같은!
****** 이름 아메 츠바사 나이 17살 어..인간ㅋㅋ
******츠바사의 탄력있는 엉덩이 팡 치면서 '찰지구나!!!!!'라고 외치며 튀다가 하늘의 역린으로 쳐맞아 죽고싶다.
****** 응응! 항상 츠바사씨와 함께 계시니깐!
****** 헐....판도라하츠, 츠바사 크로니클...유명한 분이신가 봐요8_8 메모한다 게다가 전부 취향저격...덜덜 3학년 과목 듣는데 후배님들 실습가야한다고 시험을 너무 빨리쳐요..진짜 하기싫..엉엉 류화님...덕질만 하고 살고 싶어요..
****** 대표곡으로는 판도라 하츠 OP 테마였던 패러렐 하츠가 있구요! 더 전으로는 제가 기억하기에 츠바사 크로니클? 거기 오슷이었던 꿈의 날개도 있구요ㅎㅁㅎ 9 픽정 노래 중에 좋아하는 건 stone cold입니당ㅠㅠㅠ
****** 히비키군과 츠바사는 아무래도 몸으로 직접 싸우는 쪽이니까 당연하다면 당연한거다.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dlatjsqlwn

From Twitter

****** 찌잉 당고 하나인데요, 뭘. 후후, 정말요? 다행이다. 참, 츠바사는 좋아하는 음료수 있나요? 냠냠
****** 저도 펭귄님그림너무 좋아서 스토킹중이었는데.... 열심히 연습해서 저 츠바사 꼭 ㄷㅏ시그리도록 노력할게요!ㅜㅜ
******...츠바사는 버라이어티 쪽에 섭외가 온다던데. 저번에는 게를 잡는 거라고 했던가..?
****** 아, 키라 츠바사... ㅂㄷㅂㄷ...
****** 효가 - 눈표범. 츠바사 - 독수리. 에밀리 - 흰쥐. 단커 내려던 싸패여캐는 토끼고. 커뮤 내려고 짜놓은 애들도 전부 동물이랑 연관돼있고.
******츠바사 처음으로 그려봤따...그리고 제가 이런 캡쳐만 가져온다는것은 더이상 손대지않는다는것을 뜻한다는걸 다들 알고있을것 훙앵...
******가족은 위대하고 츠바사는 예쁩니다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CheeringLetter

From Twitter

****** 헉 저 이거 짱 좋아해요ㅠㅠ 츠바사는 OST 전반적으로 다 좋아해서...ㅠㅠㅠ
****** 제가 생각하는 츠바사는 뭔가 감정의 변동폭이 심하고, 장난기가 많은 그런 느낌이에요. 미키는 츠바사와 닮았지만 감정의 기복이 적고, 장난기보다는 자기만의 생각이 확고한 그런 아이라고 생각해요.
******왼쪽부터 모모코역 와타나베 케이코 미즈키역 아베 리카 미라이역 야마자키 하루카 츠바사역 machico 노리코역 하마사키 나나 스바루역 사이토 유카 드러누운 사람 쥴리아역 아이미 손 안나역 나츠카와 시이나
****** 마음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 뿌듯해졌다! 잠시만 기다려요! 당고를 샀던 가게에 가 다시 두 개를 사온다. 그 새 하나를 다 먹었냐는 말에 분한 듯 이를 갈며 복수할 거라고 대답한다 가게주인:? 짠! 내 거랑 츠바사 거!
******. 이번 츠바사는 일러 +대사 가 취향적격이라
****** 나 지금 츠바사 크로니클 보고있어
****** 힝. 아냐. 내가 가져올게요. 츠바사도 먹을래요? 당신을 바라본다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HKNWP

From Twitter

******츠방해하지 말고 저리 가요. 아방해 안 하고 그저 츠바사 씨와 얘기하고 싶은 이유는 안 되나요? 츠그것도 방해! 아츠바사 씨는 절 믿지 못하는 건가요. 도와줄 수 있는데도. 츠정말요? 아물론 거짓말. 그걸 먹다간 죽어요, 응.
******아그래서 다 만들었어요? 츠아직, 말 걸지 마세요 아싫어요. 츠바사 씨랑 더 말할래요. 츠 두근 아오늘 잘 보냈어요? 츠네에, 뭐! 아다행이네요. 특별한 일은? 츠아카아시 오빠 지금 저 방해하죠? 아 들켰다
******오늘 한 사쿠라 선행샷이 벌써 왔다구 합니다😊 믿고 보는 시농님의 LTE선행!!! 츠바사 크로니클 - 사쿠라 크로우국 ver. p.b 시인과농부님
******윙=츠바사 모두 날개를 뜻한다
****** 츠바사! 어서 와요! 당고를 흔든다
******아 저 판넬 츠바사 너무 귀엽다
****** 아냐 찾아보면 얌전한 애 은근 있음... 츠바사에 파이라던가... 그리고 얘 생각보다 덜 얌전하다 특히 유루캬라 앞에서 ?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2Gooae

From Twitter

******카레카노 츠바사도 많이 좋아했다. . 츠카산가 얘랑 노란머리 남자애 넘 좋았음
******좋아하는 그림. 일단 LLO님? 이랑 츠키지 나오님. 스즈키 리카님 시미즈 아키님 정도. 아 더 있어요. 신카와 요지님과 마사오 츠바사님. 나카무라 아스미코님은 예쁘긴 하지만 매우 좋아하는 정도는 아닌 거 같아요. 어음.
******마지렌쟈 최애는 츠바사 😂😂 유캔도는 후반부에 나오는 노란머리에 검은코트 입은 그애를 좋아했다 이름까먹음
****** 이나시로는 다 밑에 이름으로 부르니까 심지어 메이는 츠바사도 츠바사쨩! 하니까 한살어린 사와무라는 친해지면 금방 에이짱하고 부를거같아서욯ㅎ 지뢰아니신것같아 다행입니다
******츠바사가 날개란 뜻이잖아요 눈물줄줄.. 아카아시가 자신의 날개가 되어달라고 했으면
******아츠바사 씨? 츠무슨 일이에요? 아지금 뭐 만들고 계세요? 츠아카아시 오빠 만들어 줄 유채겨자무침 맛 사탕이요. 아전혀…, 유채겨자무침의 모양과 색을 잃었는데요? 츠다시 녹색으로 돌아와요. 꼭 먹어주세요! 아 죽을까..?
******지금 그림체가 되기까지 영향을 크게 받은 그림이라면. 디그레이맨 초기 그림체와 괴별물 후반의 그림의 영향이 크네요. 아, 츠바사도 있어요. 모작을 좀 했었어요. 그거랑. 국내에는 북해의 별. 그리고 아기장수 이야기.가 있네요.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gmy010

From Twitter

******솔리즈 드씨+캐릭터송 2탄+비쥬얼팬북 사기로 했다 ㅎ...ㅎㅎ.... 우슴..... 캐릭터송 한번에 다 살까 했는데 소마 생일 막 날 화조풍월 씨디발매라... 솔리즈 캐릭터송 2탄에 츠바사 노래땜에 이거만 먼저사기로 함..ㅋㅋㅋ 화조풍월 살거야ㅠㅠ
******츠바사 짠하다....ㅠㅠㅠㅠㅠㅠ
******아카츠바 첫만남 넘 귀엽다구.. 츠바사가 복도에서 아카아시를 만났는데, 뭔가 멋져서 따라다녔다가 어느순간 스토킹을 하고 있었고, 매일 2학년 건물로 감. 아카아시는 눈치 보면서 불쾌해 하다가 츠바사가 아카아시 배구부란 걸 알게 됐고, 그걸 안 츠바사는
******2. 하시모토 칸나, 니시노 나나세, 오하라 사쿠라코, 혼다 츠바사, 호리키타 마키, 키리타니 미레이, 이시하라 사토미, 사쿠라이 히나코, 히로세 스즈, 아라가키 유이, 아리무라 카스미
****** 츠바사랑 바토신 왜이렇게 귀여워요 ㅠㅠㅠ♡♡♡
******츠바사도 얌전한 게 웃곀ㅋㅋㅋㅋㅋ
******것보다 여전히 츠바사 교복 안 입고 있곸ㅋㅋㅋㅋㅋ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genamaybe

From Twitter

****** 츠바샄ㅋㅋㅋ 너무 귀여워욬ㅋㅋ
******츠바사 머리숱 다 어디갔냐
****** ㄴ 저도 폴더에 츠바사 없어요,,<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ㅌ ㅌ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ㅌ 우우 츠바사 잘 지내구 잇답니다~~! 오늘은 스파게티 해먹엇다네요~!
******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은거 아냐---!!!! 다른사람이 관글ㄹ이나 알티하면 알림가지안아요??ㅌㅋㅋㅌ. ㅠㅠ ㅜㅜ우 저두 오랜만에 츠바사센빠보니까 초 합ㅂ삐.!.!!ㅜㅠㅜㅠㅜ오늘 무슨날이지..흑흑 넘 조와..
******츠바사 머리는 머리가 아니라 조형이잖아
****** ㅘ 츠바사 올만 ㅎ
****** 헐 츠바사 선배...........앞으로 츠바사 선배 올릴거면 저 태그해주세요.....ㅠ ㅜ ㅜ ㅜ 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우 선배 올만이야ㅠㅠㅠ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ku_sak_

From Twitter

******츠바사크로니클본다 샤오랑이랑 사쿠라도 나오네
******원더코로나 카운트 다운 보이스 왜 츠바사없ㄴ지 드디어 귀먹엇나...
******#이런_학교_라면_결석_안할_사람_RT 국어:조커 수학:쉐도우 한문:실버하트 체육:츠바사 과학:로즈 사회:하치 영어:스페이드 음악:아이 도덕:레이 기.가:키라 스포츠:쉐도우 독감걸려도 나올것이다
******츠바사 괴롭히고싶다... 마리아는 네타같은걸로 막 괴롭히고 싶은데 츠바사는 네타와 더불어서 진심으로 고통스럽게 만들어주고 싶음.....미쳣어...
******진씨는 아마 너보다는 머리가 좋을거라며 대결 신청 할 것 같은데.. 츠바사를 본다
******진:Oh.Shit! 츠바사:하아? 너 초딩이냐? 욕이나 하고. 진어, 지금 젋다고 칭찬해준거냐? 고맙구만! 츠바사:취소.
******6. 내 인생작이라고 할수 있는 만화는 역시 카드캡터 사쿠라와 강철의 연금술사가 아닐까 싶음. 가장 미는 커플은 역시 샤오랑x사쿠라, 로이x리자. 츠바사는......................... 클램프 ㅍ..............!!!!!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ondorang

From Twitter

******갑자기 아가트람 장착한 츠바사 보고싶어짐
******츠바사 파이에.... 메이저에 죠 깁슨 주니어라니......... 와...10츤 미쳤다. 와 헐 진짜 헐.
****** 아 치마랑 바지 2종만 있는거라 다른 바지 입은 아이돌 아유무나 츠바사, 코노미, 타마키등 참고하면 된다는것. 스바루는 바지야
******내 요새 마이붐은 츠바사가 릿카한테 좋아한다고 하는거 릿카는 그냥 츠바사의 한순간의 감정일거라 생각하고 거절해버리는거다
****** 1.첫인상&현인상:헉 탐라 너머로 맘ㄹ이 보인분/보이면 맘에 편함 ? 2.생각나는 캐릭터:역시..츠바사 ? 3.생각나는 색깔:노랑! 4.한 마디:아이나나 재밌나요< #멘션한_트친에게_해준다
******오늘은 대게 재밌고행복한일만 잔뜩있어서 시아와세♥♥랄까 츠바사졸귘ㅋㅋ
****** 츠바사그료준다굿?!?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From Twitter

****** 츠바사 앤캐없는데
****** 텐노 츠바사의 얼터에고 전원이 꺼졌습니다
******츠바사..🙏🙏🙏🙏
******마사무네의 첫 인상은 그야말로 최악이었어! 츠바사와의 배틀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따구!
******마리아랑 츠바사씨가 해외로 떠나기 전엔 키리시라마리가 다 동거했으려나?
******어서오세요, 츠바사씨. 저는 아직이예요.
****** 이제 츠바사는 츠바사대로 '내가 너무 애같이굴었나..' 싶어서 호노카한테 말을 못걸고 호노카는 '이 바보, 그런것 하나 제대로 기억 못하다니..'하면서 츠바사한테 말 못걸고 그러던 와중 해결사 안쥬가 나서는데..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From Twitter

******츠바사너무...잘생겻어.
****** 안녕하세요 윤조님! 팔로해서 멘션 드립니다! 밀리마스에서 줄리아랑 츠바사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그렸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D
******츠바사탕
******츠바사:? ㅍㅍ 영문모름 아카리:안사요. #드림주가_헌팅당할때_드림주의_반응은
****** ㅋㅋㅋㅋㅋㅋㅋㅋ이누야샤+츠바사 크로니클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랑님과 함께 떠나는 모험 대 서사시!!!
******아이리는 사랑이고 츠바사는 날개 ? 유메는 꿈 !
****** 무ㅏㄹ 고민해 츠바사 가랏!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From Twitter

******멘탈붕괴의 츠바사를 보려면 1기가 제일이죠
******하세베 코토리노! 츠바사가 츠이니! 오오키쿠 낫테! 열창 카네상 아 유 레디! 아임 레이디! 술병에 숟가락 꽂고 맞열창 호리카와 그게 아니야, 카네상! 세잇파이- 카가야쿠, 카가야쿠 호시니 나레-라구? 사니와 사니와 야메마스




츠바사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

츠바사 크로니클 클램프 귀여워 사쿠라 파이 코토리노 오즈 츠바샄 츠이니 아마